panlodos의 등록된 링크

 panlodo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9건입니다.

결국 해킹 당했습니다. [내부링크]

이분이 알려주셔서 확인을 해보니 핏 설정은 모두 꺼져있고 수익은 0원이더군요. 비밀번호 또 바꾸고 퇴근 때 바이러스 검사 해놓고 해야겠습니다.

오늘 점심.작업장에서 직접 끓인 삼겹살 김치찌게. [내부링크]

점심들 맛있게 하셨나요. 오랜만에 작업장에서 찌게를 끓였습니다. 간단하게 가겠습니다. 냄비에 기름을 두르고 고추가루를 투하, 볶아서 고추가루 기름을 내었습니다. 매운 향기가 식욕을 돋아 줍니다. 한편으론..

잊을만하면 발생하는게 아닌 일상이 되어버린 청소년 주도 범죄.이젠 방법이 없다.일단 간단하게 과거로 회귀하자. [내부링크]

청소년이 주도하는 범죄에 관한 포스팅이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제목처럼 이 문제는 시간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반면 마땅한 대책이 없으며 관련 기관들은 손을 놓고 있다는 인상이 강합니다. https://pym4347.tist..

코로나 병상 확보와 의료진 확보를 위한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현재 의료 대란이 아슬 아슬 합니다. (네이버 참조) https://news.kbs.co.kr/mobile/news/view.do?ncd=5356708 병실 이동 대상 중환자 22명 사망…“치료 중단 아니다” [앵커] 일정 기간이..

물가가 너무 올랐습니다. [내부링크]

"선서. 오늘 이 포스팅은 한치의 거짓이 없으며 과거와 현재 구매했던 이미지상의 물품 가격이 전부 진실임을 알립니다." 3단 화환용 글씨리본. 큰거 2018년 이전        1만8000원 2019년       ..

게임 스타크래프트로 유명해진 만화,블리자드도 인정한 한국만화,"스타크래프트 에쒸비"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스타크래프트. 한국의 국민게임입니다. 해외의 게임회사가 만들었지만 한국으로 인해 유명해졌다는건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기에다 세계최초로 기발한 콘텐츠인 eㅡ스포츠 프로리그까..

"퇴마록" 웹툰. 네이버에서 연재 시작. [내부링크]

드디어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애초에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할줄알았는데 이외입니다. 현재 작가님의 작품들이 카.카.페에서 연재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래간만에 네이버 웹툰를 주목 할것 같습니다. 내년 202..

한국의 식문화중 쌈은 상추와 깻잎만 있는게 아니다. [내부링크]

대한민국이 세계로 알려지고 유명해지면서 현재 이웃의 두 국가가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이죠. 예전에는 일본이, 현재는 중국이 한국의 식문화가 저희들 문화이고 한국에 전수해주었다고 빡빡우겨되고 있습니다. 특..

게임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희소식.배틀그라운드 무료로 전환.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게임이 결국엔 무료로 전환된다는 소식입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선 3만 2천원이라는 금액을 내고  구입해야 했는데 이젠 무료로 즐길수 있게 되었..

전원일기에 출연했던 단역배우들.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코로나로 인해서인지 케이블에서 운영중이던 해외 드라마 전문 채널들과 몇몇 방송국들이 잇따라 전원일기를 방송해주고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전원일기가 방송되고 나서부터 어머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내부링크]

오늘 아침 출근 준비를 하는동안 카톡이 울렸습니다. 확인해보니 누군가가 저의 카카오 계정에 접속을 시도할려다가 실패를 했더군요. 등골에 소름과 함께 얼굴이 일그러져 버렸습니다. 당장 비밀번호를 변경했습..

그들은 그들을 불러들이지 말았어야 했다.평범한 실험체였으나 생명 창조까지..."에뜨랑제" [내부링크]

한국형 판타지인 퇴마록 이후 한국의 환상소설류는 많은 발전을 하였고 장르를 넘나드는 수준까지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일본의 소재를 따라가고 양판소화와 함께 같은 주제를 다른 구성 방식으로 이끌어..

계속 터지는 아파트 단지의 문제와 예정지 문제. 왜 이렇게 되었나?.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대한민국은 평지가 36%로 밖에 안됩니다. 그래서인지 1970년대부터 주거로 아파트나 다세대 주택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문제는 주택시세. 세월이 흐를수록 집값이 계속오르면서 주거문제가 쉽..

독감 조심하세요.제가 독감에 걸렸습니다.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이번주 목요일. 아침에 눈떠보니 목이 잠기고  아프며 코가 막혔더군요. 그래서 그냥 집에 있는  감기 상비약을 섭취하고 저의 할일을 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일하면서도 그냥 일반 감..

제가 포스팅한 주제가 다시금 이슈가 되었습니다.자랑좀 할께요. [내부링크]

블로그 시작후 저는 잘보지 않았던 뉴스와 신문같은 언론을 자주보기 시작했습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그래야지 포스팅 주제를 선정할수 있으니깐요. 그러다가 제가 포스팅한 것중에 잡스러운 상식의 주제였던..

미얀마(버마)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미얀마에서 2021년 군부가 쿠데타를 일으키고 현재 정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군부가 정권을 잡자 미얀마 국민들은 평화시위를 벌이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참조) 그리고 어제 한국의 뉴스..

연예인 찾으러 이세계로 들락날락.이세계에서 데려왔습니다. [내부링크]

퓨전 판타지 소설이라면 주인공이 이세계로 가서 돌아오지 못한다거나 현실에 이세계의 존재들이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소설은 특이하게도 제가 붙인 제목처럼 필요할때마다 이세계로 넘어갔다 현실로..

햄버거의 지각변동이 일어난다.햄버거의 춘추전국시대.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대한민국의 햄버거는 지금까지 4파전이었습니다.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가 대표적이었습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2021년 상반기 햄버거 선호도 순위입니다. 1위 맥도날드 2..

다시 불붙은 해병대 지원 공격헬기 사업.이유는 조종석 디자인 방식?!. [내부링크]

제가 공격헬기를 주제로한 포스팅이 이번으로 4번째이고 해병대 공격 헬기는 2번째입니다. 최근 정권 말기라서 그런지 많은 군사 전문가들이 또다시 이 사업에 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선정된 헬기를 바꿀수..

전기차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 유의하세요.부제ㅡ 전기차 보조금이......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세계적으로 현재 전기차 열풍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석유로 움직이는 차는 오래전부터 환경파괴의 주범으로 몰리고 있는 가운데에 각국에서 이런 이유로 전기차 생산을 늘리고 있죠. 한국도..

불매운동에서 한국기업인데 일본기업으로 잘못알고있는 기업들. [내부링크]

2019년 일본의 한국수출 장난질에 분노한 국민들은 대대적인 일본계 제품들에 대한 불매 운동을 실행했습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위 이미지에서 보시다 시피 많은 브랜드들이 일본계 제품이었습니다. 제품명으..

한국인들의 기묘한 성정과 특징.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수많은 한국인들이 해외에서 활동하며 한국이라는 이곳을 알리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덕에 21세기 들어서 한국이라는  국가는 더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노력한 덕분일겁니..

재미있게 보는 특이한 한국 대중가요.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한국 대중 가요의 주요 소재는 희.노.애.락과 가족, 연인, 인생이 많습니다. 이 와중에 특이한 소재와 가사가 있는 노래들도 있는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노라조의 노래들 명실상부..

판타지 장르지만 판타지는 아니다, 현실이다.갓 오브 블랙필드.(GOD OF BLACKFIELD). [내부링크]

소설 1부 이미지 (구글 이미지 참조). 소설 2부 이미지(구글 이미지 참조). 현대 판타지 소설. 첩보 소설. 한국 웹툰. 현대 판타지 소설이라 하면 지금의 세계에 갑작스러운 판타지 세상의 요소가 등장하는 것이..

남이 쓰거나 소장했던 중고를 개인간 거래로 하시는게 불안하십니까?그럼 AJ 전시몰을 이용해보세요. [내부링크]

1년전 저는 급하게 지금 쓰고 있는 데스크탑을 구매하여야 했습니다. 여러 쇼핑몰을 다운 받고 없애고 다운 받고 없애고 하던 중 이 앱을 발견했습니다. 타 업체와 같게거니 하고 대충이나마 둘러보던중에 깜짝..

영화 "아저씨." 그후의 외전 단편 소설.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대법원. 형사 사건 법정. 차태식 살인 및 테러 사건등에 관한 최종 판결 일. "주문. 피고인 차태식의 20××년 ×월 ××일에 벌인 살인 및 테러에 관해 안타까움을 금할수 없다..............

일본 정치권이 한국 길들이기에 들어갔다?."하아?!, ...훗."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말 많고 탈 많던 아베에 이어 스가가 물러나고  2021년 9월 100대 총리에 전 외무상인 기시다 후니로가 새 총리로 임명되었습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이에 외교를 중시하는 기시다가 총..

KT 케이블에서 무료 영화를 보다.잠수함 소재 헐리우드 영화."헌터 킬러". [내부링크]

어제 운수는 퇴근후 집에 도착해서도 계속되었습니다. 아무도 없는 집. 애완견인 퐁퐁이만 절 반기더군요. 남동생이야 일 땜에 잘 안들어온다지만 어머니가 안계신건 의외였습니다. 전화를 걸었습니다. "어디세요?..

운수 좋은날... [내부링크]

1. 로또 4등 지난주 목요일 신비스러운 꿈을 꾸고 하여 버스를 타고 복권 전문점에서 로또를 5천원 샀고 동생에게 맡겼습니다.  그리고 오늘 동생이 4등에 당첨되었다고 연락이 왔네요. 우헤헤헤헤헤헤헤헤~~~~~~..

개물림사고 이대로는 안된다. [내부링크]

어제 저녁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여 엘리베이트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아파트 입주민들도 기다립니다. 구성은 저, 초등생2명과 강아지 한마리, 아주머니 한분이었습니다. 엘리베이트를 다들 타고 아주머니가 4층..

선심성 행정 최악의 결과.영암 F1(포뮬러 1)경기장.세계적으로 망신만 당하고 막 내리다. [내부링크]

세계 3대 스포츠가 있습니다. 올림픽, 월드컵, 그리고 오늘의 주제인 F1(포뮬러1)레이싱입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월드컵과 올림픽은 4년에 한번씩 개최되고 하기에 이후 관련시설물에 관한 후속 처리 미비로..

손흥민 축구선수 이대로면 병역면제가 불가능!?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2018년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아시안 게임에서 한국 국가 축구 대표팀은 금메달을 획득하고 전원 병역면제를 받았습니다. 것도 결승전에서 일본을 상대로 이겼습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유..

오늘 점심은 이거다..... [내부링크]

아침에 눈을 뜨고 제일 먼저 한것이 베란다 창문 너머 날씨 확인. 2틀째 비가 오고 있다. 밥솥에 밥은 있는데 점심 도시락으로 싸갈 국이 없다. 어떻해 해야할까라고 생각해보았다. 라면?. 아니다. 식당 밥?.  ..

대한제국 말기까지 잊혀진 한반도의 보물, 고려청자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국보 제68호 청자 상감운학문 매병 대한제국 말기인 1907년. 창덕궁내에 일본이 만든 박물관 개관식. 고종 황제가 이 자리에 참석해서 둘러보는 와중 발견한 푸른 빛의 도자기. 궁금해진 고종..

추억의 호러 액션 코미디 영화,세대를 바꿔 돌아왔다."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내부링크]

전 어렸을적부터 호러물 영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아무 내용도 없고 놀다 죽고 죽이는게 다였기 때문입니다. 그건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잔혹성과 가학성 빼면 아무것도 남는게 없죠. 뭐 큐브 시리즈..

인간을 신뢰(信賴)하지 못한게 아쉬웠다.정통 판타지 소설 이그레트.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한국 판타지 소설. 회귀 판타지 소설. 한국 판타지 웹툰. 2016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2017년 완결. 바람, 물, 대지, 불의 4속성의 정령 왕들과 계약하여 초인이자 현자였던 이그레트. 하..

한국 철강 역사와 산업의 대들보,포스코.근데 현재도 민영기업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포스코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구)포항제철이 전신입니다. 1968년 이전까지 모든 산업의 기본이라고 할수있는 철강산업이 한국에는 전무하다시피 했고 대부분 수입에 의존했습니다. 이에..

식중독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내내 사람들을 괴롭히던 더위와 많은 종류의 벌레들이 점차 사라지고 흔히 섭취하던 음식들이 잘 상하지 않기에 안심하고 섭취하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식중독..

30년 전통 남태령 봉평 막국수의 순대국밥. [내부링크]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448. 선바위역 3번 출구에서 과천 시내 방향으로 50미터 지점. 앞.뒤로 주차장 완비. 2019년에 생김. 여름 한정 식당이었지만 순대국밥이 생기고 사시사철 이용중. 한마디로 단골. 내 작업..

네이버 웹툰 VS 카카오 웹툰. [내부링크]

이 두 웹툰은 현재 대한민국의 만화 산업을 이끌고 있는 두 기둥이자 산맥이며 받침대 입니다. 만화나 애니에 대한 인식이 안좋은 상황에서도 꿋꿋이 버티며 오늘날에 이르렀습니다. 웹툰은 인터넷의 발달로 만화..

팜므파탈적인 성향의 매력적인 여 주인공,"금발의 정령사" [내부링크]

퓨전 판타지 소설, 여성향 판타지 소설, 환생 판타지, 웹툰. (구글 이미지 참조) 2015년 연재 시작, 2021년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 중. "내 한테 피해만 주지 않으면 남한테도 피해를 주지 않을꺼야." 이기주의..

문재인 정부가 뭘 잘했을까?. [내부링크]

뭐 부터 시작할지 막막하지만 일단 해봅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이 정부의 슬로건은 공정한 사회, 안전한 사회, 따뜻한 사회입니다. 하지만 실제적으로 느끼는건 전혀 그렇지 않죠. 너무도 많은 부분에서 잘못..

비아그X의 원래 목적은 지금의 효능이 아니었다. [내부링크]

(사실과 허구가 섞여있음을 밝힙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일단 한바탕 웃고 시작하겠습니다.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핫~~~~~~." 이 약품에 대해서 모르는 성인 남녀는 없을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전 세계적인 인기..

오늘은... [내부링크]

1년 9개월만에 23일 토요일, 24일 일요일 축하3단이 제대로 터졌다. 코로나 이후 경조사 화환이 많아 봤자 일주일에 10개 이하였다가 이번년도 가을 들어 20개가 주문이 들어왔다. 6만원짜리 19개, 12만원짜리 1개..

긴급.모건 데이비드 콩코드 와인이 한병에 7900원?!. [내부링크]

어머니가  하나로 마트에 장보러 가셨다가 무려 10병을 사셨고  무거워서 집에 5병을 가지고 오시고, 자동차에 5병이 있습니다. 20년전 제가 친구집에 갔다가 맛을 들인후 사먹게 되었습니다. 하나로 마트 기..

세계의 다중 매체물에 영향을 준 일본의 소설, 애니메이션(만화), 게임. [내부링크]

"한번도 접해 보지 못한 인간은 있어도 한번만 접한 인간은 없다." 이 문장은 일본의 대표 문화인 소설, 애니메이션(만화), 게임를 아우르는 말입니다. 말그대로 일본의 이 3대 문화는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영향..

일본 애니메이션 "해적왕녀". [내부링크]

(구글이미지 참조) 일본 애니를 보는 저는 분기마다 꼭 찾아봅니다. 그러던중 이 애니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천드립니다. 헐리우드 영화인 "캐러비안의 해적"과 일본 고전 애니인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북한 지진, 과연 진짜 지진일까? [내부링크]

어떻게 같은 지점에 같은 진도에 두번 연달아 지진이 발생할수 있을까요?. 참 신기하지 않습니까? 무엇일까요?. (구글 이미지 참조) 과거 북한이 핵실험한 지역입니다. 과연 우연 일까요?. 참 궁금하지 않습니..

혈전(血栓)에 대하여 알아보자.(혐오적인 부분이 있습니다.주의를 요합니다.)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참조) 혈전은 몸속에 흐르는 피들중에 서로 뭉치고 엉기어서 덩어리가 되는 것을 말합니다. 동맥이나 정맥에 본인도 모르게 생겨납니다. 1. 생기는 이유로는 1). 과도한 음식섭취, 특히 지방질이 많..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내부링크]

한국 액션 만화. 한국 웹툰. 한국 드라마. 19세 미만 관람불가. (구글 이미지 참조) 1987년부터 일간 스포츠에서 연재시작.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 과거 2000년대 이전까지 만화계의 삼대장으로 이현세, 허영..

한끼 항정살 된장찌개 [내부링크]

점심으로 밥하고 같이 먹을 국이나 찌개가 없다. 그래서 직접 끓인다. 두부한모 . 육수 낼 멸치와 다시마. 파 한줄기. 양파 1개. 청양고추 2개. 한끼 항정살 GS 편의점에서 판매,구매함. 마늘갈아놓은것. 육수내..

우리집 강아지 "퐁퐁". [내부링크]

이름 ㅡ 퐁퐁 나이 ㅡ 2018년 출생.               동생이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입. 견종 ㅡ 말티즈. 수컷 좋아 하는 ㅡ 먹는거. 특히, 멸치 젓갈 넣은 김치, 인형들 것 싫어 하는 ㅡ 허벅지 만지기..

바벨탑은 왜 무너졌을까? [내부링크]

바벨탑. 서양에서는 고대를 다루는 영화와 드라마, 게임, 소설들의 단골 메뉴입니다. 한국에서는 환상소설류인 판타지 소설에 많이 등장하는 소재이기도 합니다. 서양이나 동양에서는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주제이..

관악산에 보급품 나르는 헬리콥터. [내부링크]

과천에 있으면 진귀한 광경을 가끔씩 볼수 있습니다. 성남이나 서울이 그렇게 멀지 않은 데다가 관악산 꼭대기에는 공군의 대공 감시망과 천문대가 있다보니 헬기로 소방훈련과 산의 꼭대기로 보금품을 나르는 모..

청소년 범죄 어떻해야 하나?. [내부링크]

최근 언론에서 다양한 청소년 범죄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법 적용을 강화해야 한다는 의견과 청소년인 만큼 미래를 위해서 유화정책을 해야한다는 논쟁이 계속되고 있죠. (구글 이미지 참조) 위의 그래..

뜬금없는 전화.뜬금없는 질문.그리고 나의 대답.부제. 토마호크와 패트리어트 [내부링크]

일요일인 오늘, 오늘도 작업장에 나와 있다. 어쩔수 없다. 화환이라는 물품이 요일을 가리지 않으니.... 심심함을 달랠겸 게임을 하고있던 중 울리는 전화벨 소리. 전화의 주인공은 과거 직장동료이자 현재는 동종..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가 위치한 내곡동, 왜 주목을 받는 동네인가? [내부링크]

10월8일 내곡동에 위치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저가 팔렸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또한 이명박 전 대통령도 내곡동에 사저를 마련하려고 하였지요. 하지만 더 유명해진 이유는 현 서울시장인 오세훈의 생태탕 사..

이번 일본 지진 심상치 않다. [내부링크]

10월 6일부터 10월 7일까지 5.0 중진이상인 규모로 지진이 연달아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10월 7일자 지진은 일본 본토에서 직접일어났고 겨우 지하 80km 떨어진 지점입니다. 특히 주목할점은 불의 고리에 위..

에어울프와 블루썬더 공격형 헬리콥터는 실제 존재하는가? [내부링크]

이전 10월4일날 만화 블랙코브라를 포스팅 한후 검색이 주로 이루어지는게 에어울프의 실제 존재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국드라마에 등장했던 에어울프와 영화에 나왔던 블루썬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결과..

매력적인 동양의 캐릭터인 손오공. 서유기의 외전격으로 볼수있는 퓨.판 소설 신세기전. [내부링크]

중국 고전 소설 서유기의 제천대성 손오공.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고대 중국에서 등장한 이 캐릭터는 현재도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한국, 중국, 일본에서는 이 캐릭터를 각색하거나..

야구르트 하루야채 뿌리채소를 조심하자.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출처) 아침에 급한 주문이 들어와 아침식사도 못하고 작업장으로 향하던중 다행히 야구르트 프레시 매니저를 만나서 하루야채를 구입할려고 하였습니다. 근데 웬걸, 자주는 아니더라도 흔히 마시던..

세계 최초(?)의 공격헬기 만화 블랙 코브라. [내부링크]

한국만화. (구글 이미지 참조) 1992년 연재 시작 1994년 완결. 한국 최초의 공격 헬리콥터(헬기)만화. 1980년대 일본 만화이자 애니였던 에어리어88이 1989년 한국에 방송되었습니다. (구글 이미지 참조) 당시..

서남아시아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서남아시아는 고대부터 중국으로 시작하는 육상무역로인 실크로드(비단길)의 도착지이자 유럽으로 경유하는 중간 기착지이며 목적지였습니다. 반대로 한반도의 고려에까지 아라비아 상인들이 이 경로를 따라 무역..

햄버거, 피자, 치킨, 빵이 과연 비만의 주범일까요?. [내부링크]

어제 집에 가보니 오랜만에 이종사촌 여동생과 이모님이 와 계시더군요. 이종사촌 여동생은 현재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같이 식사를 하던 도중 여동생이 말하더군요. "오빠는 애 낳으면 절대 햄버거 같은거 먹이지..

주택에서 일상 생활의 편리함을 대변하는 생활디자인. [내부링크]

제가 머무르는 곳은 아파트입니다. 부모님의 각고의 노력끝에 아파트에 당첨되었고 현재 지내고 있습니다. 얹혀 사는 주제에 할말은 아니지만 약간의 불편함을 느낄때가 있는데 욕실이나 주방에서 주로 느낌니다...

한국의 일본애니 더빙판 오프닝, 엔딩곡 변천사. [내부링크]

케이블TV가 나오기 이전 지상파 방송국에서 많은 애니들을 동시간때 방송하였었고 사람들은 오프닝.엔딩곡들을 따라불렀지만 공개된 장소에서는 잘부르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가사중에 애니 제목이 들어간다든지..

비데가 치질을 불러일으킨다?."손을 사용합시다" [내부링크]

치질은 누구나 걸릴수 있으며 나이, 성별을 따지지 않는 병입니다. 실제적으로 질환 1위가 치질입니다. 치질에 걸리는 이유는 1. 과도한 음주 2. 과도한 음식 섭취 3. 좌변기 사용 4. 오래 앉아있는 습관 5. 비위..

왜란 종결자 [내부링크]

사극 판타지 소설. 웹툰 1998년 연재를 시작하여 같은 년도에 완결이 난 사극 판타지 소설입니다. 퇴마록을 집필한 작가의 작품으로서 시대만 틀릴뿐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 소설과 전에 소개시켜..

재미로 알아보는 동양 판타지적 요소.팔계(八界)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세계 4대 종교인 천주교, 기독교, 불교, 이슬람교의 경전들을 보면 사후이후 천국과 지옥으로 간다는 구절이 전부 존재합니다. 명칭만 서로간에 틀릴 뿐 인간이 죽어서 가는 세상이 따로 존재한다는 설입니다. 하..

아직도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사건"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 [내부링크]

2020년 9월 22일 오후 9시경 해양 감독선에 탑승하였던 공무원 이모씨가 북측으로 부터 총격을 받아 사망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딱 1년전입니다. 당시 한국은 물론이고 세계적으로도 충격을 준 사건이지요...

농.수.공산품의 가격이 비싼 이유, 그리고 대책. [내부링크]

이번 추석연휴의 물가는 어느때보다 비싸다는 평가가 일반적이었습니다. 물가가 비싼 이유는 여러 요인이 작용합니다. 기후의 변화와 산지 생산량과 유통과정등이 있습니다. 예로 이번 추석에 저의 가족 제사상에..

워썬더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추석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귀성을 포기하거나 집에 머무시면서 딱히 할일이 없는 분들이 상당수 계실거라 예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심심함을 달래줄 게임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위 이미지..

미스트롯 시즌1의 출연자들의 활동이 뜸한 이유. [내부링크]

2021년 추석이 왔습니다. 블로거님들의 즐거운 추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2019년 6월까지 TV 조선에서 방송한 최초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트로트가 중흥기를 맞았고 트로트의 역..

새로 건설될 아파트 내정지로 인해서 기존의 아파트 단지와 주민이 피해를 봐야 한다?! [내부링크]

제가 사는 거주지는 서울 서초구 우면동 입니다. 일터는 과천의 초입인 선바위 역이자 과천 서울랜드 및 경마장이 있는 곳입니다. 이제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살아온 두 지역 주민들간에 최근 다툼이 일어나고 있습..

솔로도 아동이 있는 온가족이 같이 시청해도 좋은 힐링 재페니메이션(일본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코로나로 지치고 일에 치이고 하루 일과를 끝낸후 집에 가면 혼자 지내던 가족이 있으시든 똑같은 일상의 반복이 이어집니다. 특히 가족분들이 있으신분은 집에 도착해도 TV리모콘의 소유권이 본인이 가지지 못할..

꽃들의 향연 [내부링크]

장소ㅡ서울시 서초구 양재2동 AT센터 양재동 꽃시장 신관 절화부 173호 연화원. @ 제 남동생이 운영하는 꽃 가게 입니다. 경매일 ㅡ 월, 수, 금. 일요일은 휴무 수국과 소재들 여기까지가 보조적인 수단으로 사용..

이명박 전 대통령이 친일파다구요?."지나가던 개가 웃을 소리" 입니다. [내부링크]

2008년부터 2013년 대통령 재임. @ 현재 이 전대통령은 다스의 실 소유권과 횡령 및 뇌물 상납으로 징역형을 받고 구치소에 수감중입니다. 죄를 지었으니 벌을 받는 건 당연한 것입니다. 하지만 있지도 않은 사실..

프랜차이즈와 체인의 차이점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자영업자의 비율은 25%입니다. 자영업자들이 창업을 원할때 선택하는 것이 그 때의 유행마다 전부 다른데요. 특히 김밥 전문점, PC방, 커피 전문점, 편의점, 치킨 전문점등을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국민지원금 25만원 승인났습니다.그런데...... [내부링크]

고맙게도 대상자에 속해서 25만원이 저의 신용카드에 적립이 되었다고 연락이 왔네요. @ 하지만 이 금액을 사용하는데 큰 불편이 따른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바로 생활반경인데요. 제가 거주지는 서울이지만 직장..

오랜만에 주문이 들어온 12만원 짜리 특대 축하 3단 화환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게 된 이유인 3단 화환 홍보 포스팅입니다. @ 12만원 짜리 특대 화환입니다. 내일 9월 11일 토요일 결혼식장 행입니다. 생화 거베라 10송이 = 1단,1만원 7단 = 총 7만원 인조 거베라 10송이 = 1단,1..

CARTOS라는 앱을 이용해보고 가상화폐로 수익을 얻어보자 [내부링크]

이 앱은 처음에는 "반반투표"라는 명칭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 인기에 힘입어 명칭을 바꾸고 단기 이벤트가 아닌 장기 이벤트로 포인트를 모으고 그 포인트는 가상화폐로 현재 빗썸 글로벌에 상장이 되있는..

재미로 알아보는 미국의 다양한 연방 수사 전문 기관 [내부링크]

미국의 드라마, 소설, 만화, 영화의 주요 단골 소재가 되는 대상이 주로 미국의 연방 수사 기관들인데요, 전세계의 남성들과 여성들이라면 그 누구라도 한번쯤은 이 기관에 소속되어 싶어하는 꿈과 로망을 가지고..

구글 애드센스 불합격 [내부링크]

8월23일 신청한 결과가 오늘 9월 8일 불합격 통지를 받았습니다. 첫술에 합격을 할수없으리란건 알고 있었지만 왜 불합격인지라도 알면 방향을 잡고 앞으로 기준에 맞게 포스팅을 할텐데 불합격 이유를 모르니 답..

한국 해병대 상륙 지원 헬기로 공격 헬기인 AH-1Z바이퍼로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1년전 해병대 상륙 지원 헬기로 미국의 해병대 AH-1Z 바이퍼로 내정이 되었다가 얼마전 한국형 기동헬기인 KUH-1수리온을 개조한 마린온으로 급선회해서 내정되어 최근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한국형 기동 헬..

SBS 드라마 리턴과 고현정의 불화 이유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저 개인의 생각임을 미리 밝혀둡니다. 하지만 정황상 사실이라는 판단이 있습니다.) 2018년 1월 여배우 고현정이 주연인 스릴러 드라마 리턴이 방송되기 시작했습니다. 화려한 캐스팅에 고현정이 주..

아크 [내부링크]

게임 판타지 소설. 게임 SF 판타지 소설.웹툰 전 시간에 달빛 조각사라는 게임 판타지 소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달빛 조각사와 라이벌 구도로 있으면서 양대 산맥이었던 아크라는 소설을 소개해드리겠습니..

달빛 조각사 [내부링크]

한국 게임 판타지 소설, 웹툰, 게임 다중 현실 가상 온라인 게임. 이름만 들어도 설레고 꼭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죠. 하지만 현재의 과학 기술로는 요원한 일입니다. 그런 사람들의 마음을 차용하여 만든게 게임..

원자력 발전소 사고는 인간들의 오만으로 일어난 일이다. [내부링크]

이글을 급히 포스팅하는 이유는 아직도 원자력에 관한 사고가 원자력 자체의 문제점이라는 근거가 없는 사고를 지닌 사람들에게 반박을 하기 위해서 씁니다. 제목에 밝힌것처럼 원자력 사고는 운영하는 사람들의..

스페이스 차이나 드레스 [내부링크]

한국웹툰 만화 2010년에 단행본으로 먼저 출간되고 2012년에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여 2015년에 완결되었으며 최근에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다시 연재하여 현재 완결난 상태입니다. 카카오 페이지에서 기다..

혼자서 한 제초작업 [내부링크]

날씨가 비가 올랑 말랑. 제초 작업을 실시했다. 것도 혼자서. 옆의 하우스가 개척교회다. 것도 여성 목사님 혼자 사시는. 또 다른 하우스에 가정집이 있는데 역시 마찬가지로 여성 혼자사신다. 그분은 직장 출근...

마탄의 사수 [내부링크]

게임 판타지 소설, 웹툰 많은 환상소설류가 현재 한국에서 출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분분이 비슷한 설정으로 인해서 사람들이 식상해하기도 하는 한편 양판소라는 오명을 뒤집어 쓰고 있은데요, 마법과 검, 정..

아이리스 [내부링크]

퓨전 판타지 소설 이고깽물 퓨전 판타지 소설인 아이리스입니다. 앞전에 소개해드린 소설들 보다는 상당한 인기를 얻은 퓨전판타지 소설입니다. 1부.- 2001년 발간 2003년 완결 갈길가던 고등학생 주인공이 길가..

신 무 [내부링크]

퓨전 판타지 소설 2001년 출간, 2부가 출간되던중 2003년까지만 출간되고 현재는 완결이 되지 않은채 감감 무소식. 2001년 당시에는 퓨전 판타지에서 이고깽류로 4대천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나 2003년 이..

사이케 델리아 [내부링크]

2000~1년도의 퓨전판타지 소설 두번째로 사이케 델리아를 다뤄보겠습니다. 퓨전 판타지 소설 2000년 첫출간 2001년 완결. "이고깽" 퓨전 판타지를 읽어 보신분이라면 이 단어의 뜻을 잘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

이 드 [내부링크]

퓨전 판타지 소설 2000~1년때에 출판한 차원 이동 퓨전 판타지 소설의 4대 천왕이 있었습니다. 무협의 세계에서 판타지 이세계로 넘어가는 이드, 현대의 고등학생들이 이세계 판타지로 넘어가서 모험을 하는 공통..

강철의 열제 [내부링크]

퓨전 판타지 소설 대한민국에 국적을 두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북방 대륙을 주름잡던 고구려에 대한 경외심과 뿌듯함을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고구려가 삼국 통합을 했으면 지금의 대한민국은 어땠을까?"..

오늘은 자체휴강 [내부링크]

한국 만화.한국 웹툰 2013년 다음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여 2015년 완결된 웹툰입니다. 4컷 만화로 연재되어 한편당 3프레임을 기준으로 연재 되었습니다. 헌티드 스쿨 시리즈를 연재하신 작가님의 작품으로서 같..

식 객 [내부링크]

한국만화, 한국 웹툰 허영만 작가님이 2002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2010년에 완결된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만화입니다. 단행본으로 27권까지 나오고 완결되었습니다. 허 작가님이 이 만화..

대한민국의 만화와 애니에 대한 검열,탄압에 관하여 [내부링크]

3.한국의 만화.애니를 검열,심의하는 기관들과 단체. 대한민국의 검열,심의는 민주주의 국가이면서도 세계적으로 유래를 찾을수 없을 정도로 심합니다. 미국조차도 두손.두발을 다 들정도로 심한 편입니다. 타국..

대한민국의 만화와 애니에 대한 검열,탄압에 관하여 [내부링크]

2.만화와 애니의 힘든 시기 1).1997년부터 2000년까지 1997년 청소년보호법이 제정되자 말자 만화, 천국의 신화 사건이 터진후 많은 만화인들이 법의 개정화와 수사당국에 대한 성찰의 목소리를 냅니다. #당시 만..

대한민국의 만화와 애니에 대한 검열,탄압에 관하여 [내부링크]

한국의 다중매체의 검열은 매우 유명합니다. 좋은 뜻으로 유명한게 아니라 안좋은 뜻으로 많이 유명하죠. 특히 만화와 애니의 검열은 상당히 비현실적이며 비논리적인걸로 유명한데요 이에 대해서 총3부로 알아보..

808포병대대 [내부링크]

퓨전 판타지 소설 1997년 야후에서 개인 블로그(?)를 통해 연재시작. 2001년에 첫 출판, 종이책으로 3권까지 발행 완결 1997년부터 인터넷이 본격적으로 상용화가 되었고 퇴마록이 인기를 끌자 한국에서도 판타지..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 [내부링크]

한국 여성향 퓨전 판타지 로맨스 소설.한국웹툰 소설 겉표지 이미지 웹툰 이미지 카카오페이지에서 소설로 2017년도에 연재를 시작하여 2019년에 완결이 났으며 웹툰은 2019년에 연재를 시작하여 현재 완결공지..

헌티드 스쿨 시리즈 [내부링크]

한국웹툰 만화 2009년부터 다음 웹툰에 연재를 시작 2014년에 완결된 작품입니다. 현재 카카오 웹툰 완결란에 접속하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시리즈 웹툰으로서 삼백이론<윈더러즈 에이스 <학원기이야담<콘크리트..

궁귀검신 [내부링크]

한국무협소설,한국웹툰 1.소설 겉표지 2.웹툰 이미지 소설은 2002년 첫 발간 2005년 완결, 총2부작입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개정판을 재연재중이며 웹툰도 2020년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입니다. 2000년..

용비불패 [내부링크]

한국무협만화. 웹툰 열혈강호 연재 2년후인 1996년부터 연재하여 외전 포함 2013년 완결된 작품입니다. 열혈강호보다 늦은 연재였지만 라이벌 구도가 되면서 완결되기 이전까지 소년무협만화의 양대산맥으로 자리..

열혈강호 [내부링크]

한국무협만화 웹툰. 너무 유명한 한국만화입니다. 1994년도부터 연재를 시작해서 현재도 연재를 이어나가고 있는 한국 만화계의 독보적 존재입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 게임도 제작되어 현재도 운영되고 있..

비 흔 [내부링크]

한국웹툰,만화 2009년부터 2013년까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한 작품입니다. 간단히 스토리를 얘기하자면 통일신라 시대 고구려와 백제의 유민들이 차별받는 중에 백제의 싸울아비 출신의 무사가 슬픈과거를 숨기..

퇴마록 [내부링크]

현대문학.환상소설 레전드 오브 레전드. 환상소설계의 거대 산맥. 환상소설에서 문학으로 인정받은 최초의 사례를 기록. 한국에 오직 무협소설만 있던 시대에 새로운 장르의 시초가 된 소설. 환상소설로 최초로..

구텐베르크의 조선 [내부링크]

소설,문학 베니스의 개성상인을 집필하신 작가분의 또다른 작품입니다. 간단한 설명을 하자면 조선 세종대왕때의 최고 기술자인 장영실이 명나라에서 금속활자를 제작하던중 사고가 일어나서 숨지고 장영실의 제..

문재인.이명박.박근혜의 국정운영이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https://kosis.kr/index/index.do 간단합니다. 국가통계포털에 전부 있습니다. 객관적입니다. 사실입니다. 회원가입없이 확인할수 있습니다. 정치.사회.경제.문화에 관련된 의견제시가 무시되거나 타인의 의견을..

원단 생화 꽃#화환 관련 문의해주세요 [내부링크]

경조사3단화환에 관하여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010-2780-6119로 문자나 전화주시면 아는 한도내에서 성심 성의껏 대답해드리겠습니다. 어려워하지 마시고 이용해주십시오 우리 업소는 형제가 운영하며 현재 양재동..

나혼자만 레벨업 [내부링크]

현대 퓨전 판타지 소설.웹툰 소설 이미지 웹툰 이미지 소설보다는 웹툰으로 더 유명해졌습니다. 현재 다음 웹툰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작품입니다. 웹툰을 볼때마다 "와"라는 단순 감탄에서부터 여러가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자 [내부링크]

한국문화가 몇년전부터 세계에 알려줬고 지금은 미국과 일본이랑 같은 선상에 놓여있습니다. 음악,영화,드라마,음식이 대표적이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도 많은건 사실입니다. 바로 애니메이션,게임, 만화..

경조사 화환의 유통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환의 유통과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화환의 소비자는 주로 개인과 단체에서 많이 주문을 하게 됩니다. 주문방식은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단체나 개인의 근처에 있는 꽃가게 업체를 이용하게 됩..

경조사화환의 가격차 이유있다 [내부링크]

오늘은 화환의 가격이 천차만별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화환가격은 3만9천원서부터 10만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TV광고에서 현재 4만9천원까지 인터넷 온라인에서는 3만9천원부터 특정 화훼 관련 전문..

베니스의 개성상인 [내부링크]

소설,문학 너무나도 유명한 소설이지요. 중세 유럽이라는 시대상을 배경으로 가상인물의 조선인인 주인공이 유럽에서 상도의 길을 걸어가는 내용입니다 원판과 개정판으로 나뉘어지는데 원판에서는 현대와 과거인..

경조사 화환의 필요성 [내부링크]

결혼식,장례식,생신.돌 잔치에 흔히 등장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경조사 화환입니다 (이후 화환이라고 하겠습니다) 이렇게 말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얘기합니다 "화환은 허례허식이다" 맞는 말씀이기도 합니..

가격이 7만원부터 시작경조사화환 전문 업체꽃의 기사(Flower of knight#F.O.N)H.P 010-2780-6119이상현 [내부링크]

나의 일 경조사화환 제작 축하화환 인조화40프로 생화 60프로 사용 가격7만원 축하화환 결혼.개업.생신잔치등에 사용 근조화환 근조화환 가격7만원 장례식에 이용 근조 바구니 기본5만원부터 양재동 꽃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