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adiarylife의 등록된 링크

 papadiary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3건입니다.

2019 LG그램 17인치 개봉해 본 이야기 [내부링크]

2019 LG그램 17인치 개봉해 본 이야기 저의 아내가 지난 7년동안 하나의 회사에서만 일을 해왔습니다. 그렇게 일을 해오다가, 이번 년도인 2019년 3월부터 육아휴직을 하게 되었는데요. 육아휴직을 하는 기념으로..

강아지 무는 이유, 버릇 고치기 방법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강아지 무는 이유, 버릇 고치기 방법 알아봤어요 저희집에 푸들 리토를 데려온 지 1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이제 배변 훈련은 어느 정도 된 것 같아요. 배변 판에 한 번 해놓은 상태만 아니라면, 바닥에 실수하는..

유튜브 계정 이름 바꾸기 - 이렇게 쉬웠다니! [내부링크]

유튜브 계정 이름 바꾸기 - 이렇게 쉬웠다니!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다가 구독자도 잘 안오르고 혼자서만 하는 기분이 들어서 하지않고 있은지 몇 개월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네이버TV..

듀플렉스 가정용 체지방 체중계(DP-6601BFS) 사용후기 [내부링크]

듀플렉스 가정용 체지방 체중계(DP-6601BFS) 사용후기 원래 살이 많이 쪄있었지만, 요즘 부쩍 더 많이 찐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럴 때 마다 다이어트 결심을 다시 한 번 하게되는데, 얼마 못가고 다시 먹고하..

가자미 미역국 먹으러, 보돌미역 강남포스코점 가봤어요 :) [내부링크]

가자미 미역국먹으러, 보돌미역 강남포스코점 가봤어요! 저는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멀리 가서 먹는편은 아닌데요. 회사 동료가 아주 맛있는 곳을 찾았다면서, 멀더라도 한 번 가보자고해서 다녀와본 곳이 바로 보..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 및 항공권 가격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 및 항공권 가격 얼마전부터 더 심하게 느끼는 것 이지만, 우리나라는 점점 여름이 길어지는 것 같아요. 이제 슬슬 여름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동남아 휴양지..

경주 불국사 입구까지 가는길도 예쁘다 :) [내부링크]

경주 불국사 입구까지 가는길도 예쁘다 :) 얼마 전에 벚꽃이 피었을 때 쯤에, 부부동반으로 경주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코스는 경주 불국사로 정했는데요. 숙소에서 멀지많아서 걸어가게되었는데,..

유치원 준비물 이라 다이소 줄넘기 사왔어요 [내부링크]

유치원 준비물이라 다이소 줄넘기 사왔어요 딸내미 유치원에서 준비물이라며 줄넘기를 준비하라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인터넷으로 주문하기에는 늦었는데요. 주변에 있는 문구점은 퇴근하..

진해 벚꽃빵 은 이런 맛 이었구나 [내부링크]

진해 벚꽃빵 먹어본 후기 얼마 전에 진해에 다녀온 회사 동료가, 벚꽃빵 을 줘서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몇 개 드릴까요?" 하고 물어보길래, 아내에게 하나 가져다주고, 땡글이도 하나 가져다주고, 함께 먹어보려..

코엑스 소노야 에서 치즈 돈까스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코엑스 소노야 에서 치즈 돈까스 먹어봤어요 :) 얼마전에 코엑스 외근을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서, 음식점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으로 갔는데요. 11시 30분이 조금 안됐던 시간이라 점심시간이 그래도 많이 남아있는..

서구청 서브웨이 에서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서구청 서브웨이 에서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 주말 오후쯤이 되면, 이상하게 밥이 먹기싫고, 면이나 다른 종류가 먹고싶을 때가 많은데요. 이 날도 밥 말고 다른 종류가 먹고싶어서 생각난 곳이 서구청 서브웨이..

베스킨라빈스31 할인, 더블주니어 g당 가격 비교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31 할인, 더블주니어 g당 가격 비교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더울 때 일수록 아이스크림이 많이 생각나는데요. 땡글이는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찾는데다가, 베스킨라빈스3..

코편한 마스크 정말 편할지 사용해봤어요 [내부링크]

코편한 마스크 정말 편할지 사용해봤어요 며칠 날씨 좋다고 좋아했더니, 거짓말처럼 갑자기 다시 공기가 또 나빠졌어요. 어렸을 때만 해도 공기 걱정을 해본 경험은 없는 것 같은데, 요즘 심해도 너무 심하네요ㅜ..

삼성역 맥도날드 에서 슈슈버거 세트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삼성역 맥도날드 에서 슈슈버거 세트 먹어봤어요 얼마전 삼성역 코엑스 쪽에 외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시간이 됐길래 근처에서 먹고왔습니다. 밥 종류가 별로 먹고싶지않아서, 오는길에 근처에 있는 패스트푸드..

편의점 블랙메밀 음료 마셔봤어요 [내부링크]

편의점 블랙메밀 음료 마셔봤어요 얼마 전 목이 말라서 물을 사먹으러 편의점에 갔다가, 생수보다는 맛이 어느정도 느껴지는 물과 비슷한 음료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블랙메밀 음료 가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블..

소이연남 쏨땀 을 드디어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소이연남 쏨땀 을 드디어 먹어봤어요 예전부터 맛있다고 듣기만 하고, 직접 가보지는 못했던 소이연남 을 고양 스타필드 에 갔다가 가보게 되었습니다. 멀리서 보기에도 핑크색 불빛이 눈에 잘 띄었는데요. 주변에..

캐논 800D 가격 및 개봉기 - 역시 폰과 차이난다 [내부링크]

캐논 800D 가격 및 개봉기 - 역시 폰과 차이난다 저는 예전부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를 꾸준히 해오고있는데요. 지금 이렇게 운영하고있는 이 티스토리 외에도, 다른 티스토리가 또 있는데다가, 네이버 블..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 색이 랜덤 이네 [내부링크]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 색이 랜덤 이네 저는 늘 새로운 장난감 뭐가 없나 관심이 많은데요.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아쿠아매직 이라는 장난감을 보게되었어요. 동영상으로 봤는데 너무 신기해서..

스타벅스 BOGO e쿠폰 으로 자몽피지오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BOGO e쿠폰 으로 자몽피지오 먹어봤어요! 저희 부부는 시간이 났는데 딱히 갈 곳이 없을 때면 스타벅스 를 가는 편 이예요. 개인커피숖에 가서 이야기를 오래하면 눈치도 보일 때가 있는데, 그런 눈치를..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 30초만에 이름 바꾸기 [내부링크]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 30초만에 이름 바꾸기 요즘 데이터를 무제하는 으로 사용하는 요금제를 많이들 사용하고있으셔서그런지, 동영상 시청이 정말 유행인 것 같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이런 유튜브..

청라 델리커리 - 수요미식회 에도 나왔었네요 [내부링크]

청라 델리커리 - 수요미식회 에도 나왔었네요 얼마전 청라에 있는 스퀘어7 에 갔었는데요. 친구 부부와 키즈카페 에서 만나기로 한 시간이 꽤 남아있어서, 밥을 먹고 만나려고 음식점을 찾아봤습니다. 청라 스퀘어..

장거리 연애 팁 - 쉬운 것만 뽑아봤어요 [내부링크]

장거리 연애 팁 - 쉬운 것만 뽑아봤어요 연애는 원래 어렵지만, 멀리 떨어져 있는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같이 만나서 뭔가를 하기가 힘들다보니, 공유하는 내용들도 자연스럽게 적어지게..

라쿠진 전기포트 LCZ3812WT 개봉기 [내부링크]

라쿠진 전기포트 LCZ3812WT 개봉기 전에 쓰던 전기포트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었는데요. 조금 오래 사용하다보니, 닦아도 깨끗한 느낌이 나지않고, 겉에 색도 변한 부분이 있을 정도로 오래된거라서, 이번 기회에..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사용해봤어요 [내부링크]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사용해봤어요 요즘 미세먼지 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원래 공기청정기 가 하나 있기는한데, 거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중 이라서, 밤마다 방으로 옮기기가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퇴직금 계산방법 2019년 버전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방법 2019년 버전 알아두세요! 직장인 이라면 누구라도 한 번쯤은 이직을 고민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같은 월요일 에는 더 심하게 이직 생각이 드는데요. 지금 다니는 직장이 완벽하게 만족스러운..

코엑스 허머스키친 가봤어요 [내부링크]

코엑스 허머스키친 가봤어요 얼마 전 코엑스 에 갔다가, 허머스키친 이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게됐습니다. 맛집들도 참 많이 있기는 한 것 같았는데, 점심시간이라그런지 가는 곳 마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코엑스..

INCASE 백팩 - CL55450 가격 도 좋고 노트북 넣기도 좋다 :) [내부링크]

INCASE 백팩 - CL55450 가격 도 좋고 노트북 넣기도 좋다 :) 저는 회사에 출퇴근하면서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데요. 크로스백은 지하철을 타고다니다보면 불편한 점이 많더라구요. 옆으로 메고있으니 자세에도 안좋..

알바비 미지급 신고 - 인터넷 신청 후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알바비 미지급 신고 - 인터넷 신청 후 받는 방법 요즘 이상한 사장님이 가끔 있는 것 같아요. 아르바이트 는 보통 시급의 형태로 계산되다보니, 계산이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닌데도, 알바비 미지급 이 되는 경우..

당산 곱창고 - 곱창 이 무한리필 은 아니었네! [내부링크]

당산 곱창고 - 곱창 이 무한리필 은 아니었네! 얼마 전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는 날 이었는데요. 음식도 많이 먹고 술도 많이 마시고싶은 날 이라서, 곱창 무한리필 음식점을 찾다가 당산 곱창고 를 가게되었습니다..

검단 어린이 치과의원 에서 진료 받았어요 [내부링크]

검단 어린이 치과의원 에서 진료 받았어요 인천 서구 에는 어린이 치과 찾기가 참 힘들어요. 예약을 안하면 갈 수 없는 곳도 있고, 그렇다고 어른들이 다니는 치과에 가자니 너무 겁을 먹을 것 같아서 못가겠고,..

초마짬뽕 - 이마트타운 에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초마짬뽕 - 이마트타운 에서 먹어봤어요 항상 점심시간쯤에 가보면 줄이 길게 서있어서, 한 번 먹어보고 싶기는했는데, 포기하고 다른 메뉴를 골라서 먹었을 때가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일찍 도착한데다가,..

위조지폐 구별법 - 초간단 확인 방법 [내부링크]

위조지폐 구별법 - 초간단 확인 방법 뉴스 를 보다보면, 간간히 위조지폐범 이 잡혔다거나, 돈이 사용되었다는 내용의 뉴스가 나올 때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고있으시겠지만, 위조지폐 란 실제 돈 처럼 보이..

청라 키즈스퀘어 - 이런 키즈카페 가 있었네 :) [내부링크]

청라 키즈스퀘어 - 이런 키즈카페 가 있었네 :) 저희집 근처에는 키즈카페 가 참 없는데요. 차를 타고 조금만 가면, 청라 스퀘어7 이라는 곳이 있다고해서 가봤습니다. 낮에는 아내의 친구와 부부동반으로 놀고,..

포스코사거리 점심 식사 할만한곳 - 직화한상 [내부링크]

포스코사거리 점심 식사 할만한곳 - 직화한상 회사에 다니다보면 맨날 똑같은 음식만 먹고 다니다가, 가끔 한 번씩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을 때가 생기는 것 같아요. 회사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포스코사거리 에..

손코팅 필름 - 다이소 에서 사와봤어요! [내부링크]

손코팅 필름 - 다이소 에서 사와봤어요! 땡글이와 함께 놀다보면, 종이 종류를 오랫동안 두고 써야할 때도 있고, 남기고 싶은 그림이 있을 때도 있는데요. 이럴 때 코팅을 해놓고 싶은데, 그 때 마다 코팅 을 하러..

플레이도우 아이스크림 만들기 - 장난감 놀이 :) [내부링크]

플레이도우 아이스크림 만들기 - 장난감 놀이 :) 아이와 함께 놀아줄 수 있는 방법 은 참 많은 것 같아요. 그 중 플레이도우는 손으로 만지면서 뭔가 만들 수 있고, 만들다보면 완성품이 있기때문에 아이들이 더..

홍역 접종 여부 - 초간단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 확인 방법 [내부링크]

홍역 접종 여부 - 초간단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 확인 방법 예전에나 발병이 유행했던 홍역 에 걸린 사람들이 다시 많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나라가 전체적으로 비상인 것 같아요. 저희처럼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유아 비즈 - 나비모양 비즈세트 [내부링크]

유아 비즈 - 나비모양 비즈세트 연말연시에는 땡글이가 선물을 참 많이받는 시기예요. 본가에도 처가에도 아이가 땡글이 뿐이다보니, 이모, 삼촌, 할아버지, 할머니,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외삼촌에게 선물을 받..

마이펫 키우기 장난감 - 달란트 시장 에서 받음ㅋㅋ [내부링크]

마이펫 키우기 장난감 - 달란트 시장 에서 받음ㅋㅋ 땡글이 학원에서, 뭔가 발표를 잘 하거나 인사를 잘하거나 하면 달란트 라는걸 주더라구요. 이 달란트 들을 모아서 한 번씩 달란트 시장 이라는걸 여는데요. 달..

인천 검단 맛집 - 이레 나주곰탕 [내부링크]

인천 검단 맛집 - 이레 나주곰탕 얼마 전, 인천 완정역 부근에 갔다가,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근처에 있는 간판들을 훑어보고 있었는데요. 멀리에 이레 나주곰탕 이라는 간판이보여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지나..

러시아워 주니어 - 유아 보드게임 [내부링크]

러시아워 주니어 - 유아 보드게임 땡글이가 이제 규칙을 알기시작하니, 주위에서 장난감 선물을 주실 때도 보드게임을 준비해주시는 경우가 참 많이 있어요. 이번 유아 보드게임 은 러시아워 주니어 라는 장난감..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 장난쳐보기ㅋㅋ [내부링크]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 장난쳐보기ㅋㅋ 땡글이는 크리스마스 가 다가올 때 쯤에 트리를 같이 장식하고 나서부터 말을 갑자기 잘 듣기 시작해요. 평소에 밥을 잘 안먹거나, 치카치카 를 하지않으려고 하는 경우도..

영화 아쿠아맨 후기 - 롯데시네마 검단점 [내부링크]

영화 아쿠아맨 후기 - 롯데시네마 검단점 저는 초능력이 있는 사람들이나 히어로가 나오는 영화를 참 좋아해요. 우선, 현실에서 없는 내용을 어떻게 상상하고, 어떻게 구현해 내는지가 궁금해서 보게되는 것 같은..

사량도 배시간 및 요금 - 여행가실때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사량도 배시간 및 요금 - 여행가실때 꼭 알아두세요! 이제 한겨울은 어느정도 지나간 것 같습니다. 봄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 도 국내여행 도 준비하는 사람들이 제 주위에도 여럿 있는데요. 오늘은 사량도 배시간..

마노디셰프 삼성점 - 분위기 괜찮은 음식점 :) [내부링크]

마노디셰프 삼성점 - 분위기 괜찮은 음식점 :) 회사 바로 근처에는 사람도 많고해서, 팀 끼리 먹을만한 장소가 많지않은데요. 회사에서 조금 걸어가보니, 현대백화점 길 건너편에 분위기 괜찮은 음식점 이 있어서..

도블 게임방법 - 쉽고 재밌는 유아용 보드게임 [내부링크]

도블 게임방법 - 쉽고 재밌는 유아용 보드게임 요즘 땡글이와 놀 때는 유아용 보드게임 을 참 많이하는 편 인데요. 규칙이 어렵지만않으면 설명을 해주고나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유아용 보..

문막휴게소 - 어른들과 점심식사 하기 좋아요 :) [내부링크]

문막휴게소 - 어른들과 점심식사 하기 좋아요 :) 얼마 전 강원도의 정동진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점심식사 를 하기위해 문막휴게소 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아침 조식을 먹어서그런지 한식 종류가 먹고싶었는데요...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조식 이용후기! [내부링크]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조식 이용후기! 이번에 선크루즈 호텔 을 다녀오게되면서, 체크아웃 날 아침에 일출을 바라보고, 조식 을 이용해봤습니다. 날이 춥기는 했지만,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일출도 보고, 일출을 보..

썬크루즈 호텔 에서 제과점 , 마트 가봤어요! [내부링크]

썬크루즈 호텔 에서 제과점 , 마트 가봤어요! 이번에 호텔 을 가면서 먹을 것을 준비를 안해갔더니, 배가 고파서 뭐 먹을 것이 없나 찾아보다가 제과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썬크루즈 호텔 제과점 이 크..

모래시계 공원 - 정동진 근처 가볼만한곳(무료) [내부링크]

모래시계 공원 - 정동진 근처 가볼만한곳(무료) 얼마 전 썬크루즈 호텔을 숙소 로 잡았는데요. 숙소 이외에 잡아둔 일정이 없어서 가까운 곳에 가볼만한 곳이 있을지, 정동진 근처 가볼만한곳 을 찾아보다가 모래..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 진짜 맘에 든다 :) [내부링크]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 진짜 맘에 든다 :) 얼마 전 연말이 다가왔을 때, 장인어른 , 장모님 과 함께 정동진 에 숙소 를 잡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장모님께서 정동진 에 한 번도 다녀오신적이 없다고하셨는데요...

다이소 서류 정리대 - 가격 저렴하고 괜찮다! [내부링크]

다이소 서류 정리대 - 가격 저렴하고 괜찮다! 땡글이가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다보니, A4 용지 종이가 참 많이 필요한데요. A4용지가 양에 비해서 가격 이 저렴하기도하고, 이면지를 활용할 때도 많아서 서류 정리함..

강릉 테라로사 본점 - 역시 좋다 :) [내부링크]

강릉 테라로사 본점 - 역시 좋다 :) 이번에 정동진 으로 가족여행 을 가게되면서, 숙소 에 체크인 시간도 많이 남아있고 해서 강릉 테라로사 본점 을 잠시 들르기로 했습니다. 공간도 넓고 예뻐서 많이들 찾아가는..

덕평 자연휴게소 에서 잠시 쉬면서 밥도 먹고 :) [내부링크]

덕평 자연휴게소 에서 잠시 쉬면서 밥도 먹고 :) 얼마 전 정동진 으로 여행 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가는 길이 막힐 것 같아서, 아침을 못먹고 출발했더니 슬슬 배가 고파지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놀러가는 길에 화장..

지원되지않는 하드웨어 - 초간단 해결 방법 [내부링크]

지원되지않는 하드웨어 - 초간단 해결 방법 며칠 전 컴퓨터를 바꾸고 난 이후에 PC 가 조금 빨라진 것 같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나올 때 마다 눈에 거슬리는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지원되지않는 하드웨어 라며 나..

딘타이펑 롯데몰 김포공항점 에서 점심식사! [내부링크]

딘타이펑 롯데몰 김포공항점 에서 점심식사! 가끔 주말에 롯데몰 김포공항 을 나들이 삼아서 가는데요. 주차공간이 넉넉할 때인 오픈시간을 맞춰서 가다보니, 조금 돌아다니다가 꼭 점심식사 를 여기서 하고오는..

일본 큐피 마요네즈 이렇게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일본 큐피 마요네즈 이렇게 먹어봤어요! 예전에는 마요네즈 를 느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잘 안먹었었는데, 요즘은 식빵에 발라먹는 경우가 많이 생기다보니 잘 먹게되는 것 같아요. 그냥 식빵을 먹는 것 보다,..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 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후기 [내부링크]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 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후기 얼마 전 아내의 생일 이 다가오면서, 전철역 안에 있는 뚜레쥬르 에서 케이크 를 사게되었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파리바게트 가 있기는 하지만, 자전거를..

빈병 보증금 트레이더스 에서 받아봤어요! [내부링크]

빈병 보증금 트레이더스 에서 받아봤어요! 요즘은 외식을 할 시간도 없고, 평일에는 나가서 한 잔 하기가 힘들다보니 집에서 간단하게 한 잔 하는 경우가 많아진 것 같아요. 그래서 트레이더스 에 갈 때면 소주나..

와이프 생일 선물 - 진짜 좋아했네요 :) [내부링크]

와이프 생일 선물 - 진짜 좋아했네요 :) 아내 의 생일은 크리스마스 예요. 생일이 이런 날 이다보니 잊을일은 없어서 좋기는하지만, 항상 뭘 해줘야 좋아할까 고민하게되는 것은 똑같은 것 같아요. 이번에 준비했..

TGI 프라이데이 잠실 에서 가봤어요 [내부링크]

TGI 프라이데이 잠실 에서 가봤어요 얼마 전, 잠실 에 외근 이 잡혀서 나갔다가 점심식사 를 할 장소를 찾아보고있었는데요. 외근까지 나왔으니 맛있는 것을 먹자는 회사 동료의 의견을 듣고, TGI 프라이데이 를..

카카오TV 방송 알리미 삭제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TV 방송 알리미 삭제 방법 동영상 을 재생해야할 일이 있어서, 다음팟 플레이어 를 설치했는데요.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지만, 컴퓨터를 켤 때 마다 알림창이 나와서 참 불편했습니다. 알림창이 나와..

코코몽 녹색놀이터 키즈카페 - 김포공항 롯데몰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코코몽 녹색놀이터 키즈카페 - 김포공항 롯데몰 다녀왔어요! 김포공항 롯데몰 은 쇼핑을 하는 장소이다보니, 땡글이와 같이가면 좋기는 하지만 구경을 하기가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 한 명은 키즈카페에서 놀아주..

임신테스트기 가격 및 사용법 [내부링크]

임신테스트기 가격 및 사용법 땡글이가 첫 아이이기 때문에 키우는 법도 잘 모르고, 힘들기도 하다보니 둘째 생각은 없었는데요. 땡글이가 커갈수록 동생이 있으면 잘 지내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둘째..

트레이더스 쉬림프 맥앤치즈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트레이더스 쉬림프 맥앤치즈 먹어봤어요 얼마전에 트레이더스 에 쇼핑을 하러갔다가,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는 것 같은 음식을 보고 바로 사오게되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치즈가 정말..

바른치킨 포장 이용 후기 :) [내부링크]

바른치킨 포장 이용 후기 :) 저희 동네에도 바른치킨 이 생기면서, 요즘 치킨이 먹고싶은 날에는 꼭 이 곳 에서 먹는 것 같아요. 치킨 이 맛있기도하고, 몇번째 튀긴 기름이라고 써주기도하고, 가격 도 다른 곳에..

숀리 스쿼트 머신 올인원 후기 - 리퍼 구매 [내부링크]

숀리 스쿼트 머신 올인원 후기 - 리퍼 구매 요즘 미세먼지 도 심하고 집에도 늦게오고하다보니, 밖에 나가서 운동을 하기도 참 힘든데요. 얼마 전 홈쇼핑 에 나오는 숀리 스쿼트 머신 을 보면서, 집에서도 운동을..

어린이 첫 곤충 식물 사전 사줬어요! [내부링크]

어린이 첫 곤충 식물 사전 사줬어요! 땡글이는 곤충이나 동물, 식물 등에 관심이 많이 있는 편 입니다. 특히 곤충 종류에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에 트레이더스 에 갔다가 책을 한참동안이나 앉아서 보고있었네요ㅋ..

블루문 맥주 가격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블루문 맥주 가격 및 먹어본 후기 저는 요즘 맥주를 마실 때 세계맥주 를 즐겨먹는데요. 맥주보다는 소주를 좋아하지만, 맥주를 먹어야한다면 세계맥주를 마시는 편 이예요. 다른 이유들도 많이 있겠지만, 국산맥..

계양구 소고기 무한리필 - 무쏘 가봤어요! [내부링크]

계양구 소고기 무한리필 - 무쏘 가봤어요! 오랜만에 남자 셋이서 만나는 날 이었습니다. 세명이서 배부르게 먹으려면 음식비용이 참 많이 나오는데요. 술과 함께 먹다보면 더 많이 먹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

피코크 치즈돈까스 - 맛있다길래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피코크 치즈돈까스 - 맛있다길래 먹어봤어요 얼마 전 이마트 에 갔다가 냉동식품 코너를 돌아보고있었는데요. 냉동돈까스 중에 맛있는 것이 있다는게 갑자기 생각이 나서, 피코크 치즈돈까스 를 사와봤습니다. 집..

캐리키즈카페 뷰티룸 솔직 이용후기! [내부링크]

캐리키즈카페 뷰티룸 솔직 이용후기! 평소에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후기를 읽어보면서, 핑크색으로 도배가 되어있는 저곳은 뭐하는 곳인가 궁금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캐리키즈카페 뷰티룸 을 가볼 수 있게 되..

여의도 켄싱턴호텔 조식 이용후기 [내부링크]

여의도 켄싱턴호텔 조식 이용후기 얼마 전 특가로 나와있는 호텔 을 예약하고, 숙소 와 함께 조식도 예약을 했는데요. 역시 호텔에서 잠을 자고나면, 조식을 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 여의도 켄싱턴호텔 조..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 천사다이아 만들고 놀았어요! [내부링크]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 천사다이아 만들고 놀았어요! 땡글이와 함께 여행을 갈 때는, 숙소 안에서 뭔가 해야할 것을 챙겨가는 것이 좋아요. 평소에 뛰는 것도 좋아하고, 뭔가 만드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숙소 에..

리버스멘토링 1차 인증샷 :) [내부링크]

리버스멘토링 1차 인증샷 :) 이번에 회사에서 리버스멘토링 이라는 제도를 기획해주셔서, 총 3차까지 월 1회씩 평소에 알고지내지 못하던 분들과 함께 점심도 먹고, 이야기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의도 켄싱턴호텔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여의도 켄싱턴호텔 다녀왔어요! 얼마 전, 여의도 켄싱턴호텔 이 특가로 나왔다고해서, 예약을 하고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여의도를 가끔 지나다니면서 많이 봤던 호텔이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가봤네요! 대로변..

김포공항 버스정류장 에서 시외버스 타고 천안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김포공항 버스정류장 에서 시외버스 타고 천안 다녀왔어요! 얼마 전 동생이 생일이기도하고, 이사하고나서 집을 구경한적도 없어서, 겸사겸사 천안 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원래 인천터미널 에서 버스를 타고갈까..

여의도 IFC몰 처음가봤는데 좋다ㅋㅋ [내부링크]

여의도 IFC몰 처음가봤는데 좋다ㅋㅋ 얼마 전 여의도에 있는 캔싱턴 호텔에 다녀오게되면서, 여의도 IFC몰 이라는 곳에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많이 가봤다고하는데, 회사를 그렇게 서울로 오래다니..

눈꽃송이 만들기 방법 - 색종이 로 이런게 되다니 :) [내부링크]

눈꽃송이 만들기 방법 - 색종이 로 이런게 되다니 :) 땡글이는 색종이로 뭔가 만드는걸 참 좋아해요. 종이접기 뿐만 아니라, 종이 자르기, 붙이기 등 모든걸 다 좋아하는 모양입니다. 손으로 뭔가 만들면서 생각도..

여의도 캐리 키즈카페 가봤어요! [내부링크]

여의도 캐리 키즈카페 가봤어요! 얼마전 여의도 IFC몰 에 갔다가, 아내가 급하게 노트북으로 일을 할 시간이 필요하다고해서, 캐리 키즈카페 로 땡글이와 둘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캐리 라는 캐릭터 를..

IFC몰 맛집 - 카페 마마스 :) [내부링크]

IFC몰 맛집 - 카페 마마스 :) 얼마 전 여의도 켄싱턴 호텔 이 특가로 나와서 숙소 예약을 해놓고 놀러갔다가, 근처에 IFC몰 이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시간을 조금 보내다가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토끼모자 파는 곳 및 가격 [내부링크]

토끼모자 파는 곳 및 가격 겨울이 시작할 즈음에 인스타그램 을 구경하다보니, 토끼모자 를 쓴 아이들이 굉장히 많이 보였어요. 귀가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하기도하고 귀엽기도해서, 파는 곳 과 가격 을 알아봤는..

마 효능 및 마환 이용후기 [내부링크]

마 효능 및 마환 이용후기 저는 소화가 평소에 잘 되지않고, 가스도 잘 차는 편 이에요. 약을 먹으면 잠깐 괜찮아지기는하지만, 계속 약을 먹을 수는 없어서, 저에게 맞는 건강식품을 찾아보고있었는데요. 찾아보..

오랄비 유아 전동칫솔 솔직 이용후기 [내부링크]

오랄비 유아 전동칫솔 솔직 이용후기 땡글이가 유치원 에서는 양치질을 잘 한다고하는데, 집에서 하는 모습을 보면, 대충하고나서 끝났다고 하기도하고, 졸릴 때는 하기 싫어서 짜증을 부리기도 하는 것 같아요...

henz 통돌이 오븐 - 가격 대비 괜찮지만.. [내부링크]

henz 통돌이 오븐 - 가격 대비 괜찮지만.. 언제부터 유명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동상이몽 에 나오고 부터 여러사람들이 사보고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진 제품인 것 같아요.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먹는 것이 불편한 부..

프뢰벨 은물 을 이용한 칠교놀이 :) [내부링크]

프뢰벨 은물 을 이용한 칠교놀이 :) 얼마 전 아이와 놀아주기 위해 어떤걸로 놀아줄까 찾아보다가, 프뢰벨 은물 을 가지고 놀기로 했어요. 이번에는 7은물 을 가지고 놀아봤는데요. 놀아줄 수 있는 방법이 참 많이..

자전거 후미등 , 전조등 세트 - 코아브 이용후기 [내부링크]

자전거 후미등 , 전조등 세트 - 코아브 이용후기 저는 출퇴근 시간이 긴데다가 출근은 빠르고 퇴근은 늦은편 이고, 버스까지 자주 안다니다보니 자전거 를 타고 전철역 까지 갔다가, 퇴근할 때 타고오는데요. 요즘..

삼성역 술집 - 월매네주막 괜찮다 :) [내부링크]

삼성역 술집 - 월매네주막 괜찮다 :) 얼마 전 퇴근하고나서 코엑스 주변에 있는 술집 으로 가려다가,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냥 삼성역 근처 에 있는 월매네주막 이라는 곳에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간단히 마시고..

유니클로 신발 가격 - 저렴한데 퀄리티도 좋다ㅋㅋ [내부링크]

유니클로 신발 가격 - 저렴한데 퀄리티도 좋다ㅋㅋ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가서 간단하게 구경도 하고 쇼핑을 하러 돌아다니던 날이었어요. 저희 가족이 여기에 가면 한 번쯤 들어가보는 매장이 바로 유니클로 인데..

창화당 만두 - 롯데몰 푸드코트 에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창화당 만두 - 롯데몰 푸드코트 에서 먹어봤어요! 얼마 전 가족과 함께 쇼핑도 하고 구경도 하려고 롯데몰에 갔다가, 점심먹을 시간이 되서 롯데몰 푸드코트 에 갔었는데요. 여기에 창화당 이 있어서 만두 를 먹어..

6세 여아 장난감 - 엔젤이 칼라젤 [내부링크]

6세 여아 장난감 - 엔젤이 칼라젤 요즘 땡글이가 엄청 신나는 날의 연속이예요. 크리스마스가 되면서 선물도 여러사람에게 받고있고, 새해가 다가온다고 또 선물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엔젤이 칼라젤 이라는..

웅이네 오돌뼈 - 닭발 , 똥집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웅이네 오돌뼈 - 닭발 , 똥집 먹어봤어요 :) 밤에 퇴근하고나면 야식 이 참 많이 생각나는데요. 매콤한 메뉴가 생각날 때, 배달음식 으로 닭발 을 시켜먹었습니다. 예전에는 닭발 이 배달될거라는 생각을 못했었는..

찍찍이 캐치볼 - 가격 도 저렴하고 괜찮다 :) [내부링크]

찍찍이 캐치볼 - 가격 도 저렴하고 괜찮다 :) 땡글이는 원래 있었던 장난감 보다는, 새로운 장난감을 참 좋아해요. 가격 이 비싸든 저렴하든, 새걸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얼마 전 동네에 있는 DC 마트 에 갔다가..

2019년 삼재띠 와 삼재 피하는 법 [내부링크]

2019년 삼재띠 와 삼재 피하는 법 올해 를 돌아보면 뭔가 크게 이루어놓은 것도 없는 것 같은데, 한 해가 벌써 거의 다 지나간 것 같아요. 해가 바뀔 수록, 나이가 들수록, 마음이 조급해지기도하고 아쉬운 마음이..

브레댄코 에서 도넛, 빵, 쿠키 다 먹음ㅋㅋ [내부링크]

브레댄코 에서 도넛, 빵, 쿠키 다 먹음ㅋㅋ 땡글이가 기관지가 약한편이라 환절기가 되면 거의 항상 감기에 걸리는 것 같아요. 감기에 걸려도 심하게 걸려서, 될수있으면 동네로 가기보다는 큰 병원을 찾아가게되..

잠실 롯데백화점 - 프뢰벨 아이행 행사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잠실 롯데백화점 - 프뢰벨 아이행 행사 다녀왔어요 :) 평일에 잠깐 외근갔다가, 땡글이 크리스마스 선물 도 사고 시간도 잠깐 보낼겸해서, 잠실 롯데백화점 에 다녀왔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도 많고, 참 부럽더라구..

2018 빼빼로데이 선물 포장하기ㅋㅋ [내부링크]

2018 빼빼로데이 선물 포장하기ㅋㅋ 이제 땡글이가 많이 커서, 선물에 포장 이란걸 하기 시작했는데요. 년도별로 한 번씩 이렇게 포장하는 모습을 남겨놔야겠어요. 어른들이 보기에는 그냥 둘둘 마는 것 같이 보이..

남양주 맛집 - 광릉 한옥집 진짜 구나! [내부링크]

남양주 맛집 - 광릉 한옥집 진짜 구나! 얼마 전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그대로 헤어지긴 아쉬워서 밥을 먹고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그냥 남양주 맛집 을 검색해보니 광릉 한옥집 이라는 곳이 나왔는데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 한번쯤 경기도 가볼만한 곳 :) [내부링크]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 한번쯤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얼마 전 가평에 부부동반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경기도 가평의 마지막코스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남양주에 살 때 자주..

가평 카페 75 가봤어요! [내부링크]

가평 카페 75 가봤어요! 얼마전 가평 남이섬 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연못에 있는 풍경 이라는 펜션 을 숙소 로 잡고, 1박 2일로 여행 을 다녀왔는데요. 아침을 근처의 한정식집 에서 먹고나서, 음식점 바로 앞에..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보고왔어요! [내부링크]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보고왔어요! 요즘 엘지 나만의 콕 덕분에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무료로 영화를 보게되는 것 같아요. 지금껏 항상 멤버십 포인트는 남기고, 아깝고 했는데, 올해에는 참 알뜰하게 잘 사용한..

칠오 한정식 에서 잣순두부 정식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칠오 한정식 에서 잣순두부 정식 먹어봤어요 :) 얼마 전 가평에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숙소 에서 잠을 자고나서, 아침고요수목원 가기 전에 아침을 먹고 출발하려고 주위를 둘러보다가 칠오 한정식 이라는 곳에 가..

2019 연말정산 기간 및 꼭 챙겨야 할 준비서류 [내부링크]

2019 연말정산 기간 및 꼭 챙겨야 할 준비서류 매년 이맘때가 되면, 시간이 정말 빨리갔다는 생각이 들어요. 날씨도 추워지고, 가끔씩 눈도 오고 하다보면, 금방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요.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가평 독채펜션 - 연못이 있는 풍경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가평 독채펜션 - 연못이 있는 풍경 다녀왔어요! 얼마 전, 가평 쪽으로 1박 2일 여행 을 다녀왔는데요. 남이섬 에 갔다가 어둑어둑 해질 무렵에 숙소 로 잡아뒀던 펜션 으로 이동을 했어요 :) 부부동반 여행 이다보..

남이섬 여행 - 부부동반 으로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남이섬 여행 - 부부동반 으로 다녀왔어요 :) 지난 달에 가을여행 겸, 부부동반으로 남이섬 여행 을 다녀왔습니다. 다들 인천에 살고있는데다가 아이가 있다보니, 너무 가깝지도, 너무 멀지않은 곳을 여행지로 찾아..

카 푸어 가 되지않기위해 꼭 알아둬야하는 것 [내부링크]

카 푸어 가 되지않기위해 꼭 알아둬야하는 것 사람이 살면서 반드시 있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번 가지고있었다면 없이는 못살 것 같은 것이 바로 자동차 인데요. 이래서인지 요즘은 카 푸어 가 많이 생겨나..

남이섬 유니셰프 나눔열차 이용후기 [내부링크]

남이섬 유니셰프 나눔열차 이용후기 지난 달 단풍구경을 하려고 가평의 명소들을 찾아보다가, 남이섬 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여러번 다녀오기는 했지만, 유니셰프 나눔열차 는 처음 타봤네요! 기차가 주..

남이섬 웰빙 닭갈비 가봤어요! [내부링크]

남이섬 웰빙 닭갈비 가봤어요! 지난 달에 남이섬 에 놀러갔다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장에서 무슨 쿠폰을 주길래 남이섬 웰빙 닭갈비 라는 곳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점심시간이어서 배가 고플 시간이었고,..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맛있다 해서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맛있다 해서 다녀왔어요 :) 얼마 전 부모님을 모시고 밥을 먹게되서, 새로 생긴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이마트 안에 있는 음식점 인데요. 원래 이 자리에 올반 이라는..

유아 코막힘 증상 완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아 코막힘 증상 완화하는 방법 보통은, 감기나 독감 등에 걸리게되어 알레르기 증상을 보이면, 비강 내부의 점막 세포를 통과하는 혈관이 부어오르게 되는데요. 이 때 코가 막히는 것 입니다. 코에서 흐르는 과..

CJ 한뿌리 마 - 2주째 먹어 본 후기 [내부링크]

CJ 한뿌리 마 - 2주째 먹어 본 후기 요즘 배에 가스도 많이 차는 것 같고, 소화도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아침마다 마실만한 음료가 없을까 찾아보고 있었는데요. 요구르트가 좋다고 하지만, 너무 단 것 같기도하고,..

가을 놀이 - 아이와 낙엽 으로 놀아주기 :) [내부링크]

가을 놀이 - 아이와 낙엽 으로 놀아주기 :) 땡글이와 가을 이 되면, 항상 하는 놀이 가 있어요. 바로 낙엽놀이 인데요. 재료를 자연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다가 너무 재미있어해서, 딱 가을 이맘 때만 되면 항상..

뚜레쥬르 케이크 - 가격 도 저렴하면서 귀엽다 :) [내부링크]

뚜레쥬르 케이크 - 가격 도 저렴하면서 귀엽다 :) 얼마 전 저의 생일이 다가와서, 셀프로 케익을 사오게 되었습니다. 아내가 깜빡하고 못사왔다고 미안하다면서 저 보고 제 케이익을 사오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좋..

우둠지 - 산정호수 이동갈비 맛집 :) [내부링크]

우둠지 - 산정호수 이동갈비 맛집 :) 며칠 전, 포천 평강랜드와 산정호수 를 당일치기로 전부 갔다가, 포천에 왔으니 이동갈비 한 번 먹고가야하는 것 아니냐며 산정호수 이동갈비 맛집 을 찾아보게되었습니다. 찾..

포천 평강랜드 - 가을에 가기에 참 좋았던 관광지 :) [내부링크]

포천 평강랜드 - 가을에 가기에 참 좋았던 관광지 :) 당일치기로 산정호수에 다녀오기전에, 오전에 들렀던 곳 입니다. 포천 평강랜드 라는 곳은 처음 들어보긴했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평도 괜찮고, 이용요금 도..

포천 산정호수 둘레길 - 진짜 넓구나! [내부링크]

포천 산정호수 둘레길 - 진짜 넓구나! 매번 이야기만 들어봤던 장소인데요. 단풍이 다 떨어지기전에 단풍구경 한 번은 다녀와야하지않겠냐며, 가족들과 함께 당일치기 여행지 로도 좋다는, 포천 산정호수 에 다녀..

인천 고래섬 - 장모님 생신 기념 가족모임 :) [내부링크]

인천 고래섬 - 장모님 생신 기념 가족모임 :) 얼마 전 이렇게 추워지기전에, 장모님 생신 기념으로 가족모임 이 있었어요. 이런 행사가 있을 때는, 친척분들과 가족들이 모여서 식사를 하곤하는데요. 이번에는 인..

차밍메이커 디럭스 세트 - 6세 여아 선물 솔직후기 [내부링크]

차밍메이커 디럭스 세트 - 6세 여아 선물 솔직후기 땡글이가 오랜만에 장난감이 생겼는데요. 이마트에서 굉장히 세일을 많이해서, 구매를 하게된 차밍메이커 디럭스 세트 입니다. 3천원 정도에 구매를 한 것 같은..

어깨 안마기 - 가격 이 2500원 인데 좋다 :) [내부링크]

어깨 안마기 - 가격 이 2500원 인데 좋다 :) 하루종일 회사에서 앉아서 일을 하다보면, 퇴근시간이 가까워질 즈음이 되면 어깨가 참 아픈데요. 손으로 주물러봐도, 별로 시원하지가 않고, 자세도 불편하다보니 괜..

루미큐브 하는법 - 규칙 만 알면 금방해요 :) [내부링크]

루미큐브 하는법 - 규칙 만 알면 금방해요 :) 저는 살면서 보드게임 종류 를 거의 못해봤는데요. 매번 친구들과 만나서 술을 마시거나 pc방에 가거나, 당구장이나 볼링장, 노래방 정도가 놀이 의 전부였던 것 같아..

시흥 하늘휴게소 - 소떡소떡 맛도 보고 구경도하고 :) [내부링크]

시흥 하늘휴게소 - 소떡소떡 맛도 보고 구경도하고 :) 얼마 전에 에버랜드 에 놀러가는길에, 예전에 가봤었던 시흥 하늘휴게소 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용인 가다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에 있는 휴게소..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 종류 가 참 다양하네요 :) [내부링크]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 종류 가 참 다양하네요 :) 점심을 먹고나서, 바로 어린이 놀이기구 가 몰려있는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어른들이 타는 놀이기구들도 재미있어보이는 것이 많이 있기는했지만, 아이들과..

에버랜드 식당 가격 및 후기 - 매직타임 레스토랑 [내부링크]

에버랜드 식당 가격 및 후기 - 매직타임 레스토랑 로스트밸리를 다녀오니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어야하다보니 매콤한 메뉴가 있는 곳 보다는, 아이들이 먹을 메뉴가..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자리 - 명당 앉기 팁 [내부링크]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자리 - 명당 앉기 팁 사람이 많지않아보일 때는 그냥 아무 곳이나 먼저 가도되겠지만, 에버랜드 는 거의 항상 사람이 많이 있는데요. 그럴 때는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를 먼저 가시는 것을 추..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 할인 받아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 할인 받아 다녀왔어요 :) 얼마 전, 부부동반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인천에서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이번에는 조금 멀리 떨어져있는 놀이공원을 가보자는 쪽으로 이야기가 나왔어요. 서울..

이케아 조명 - 가격 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 [내부링크]

이케아 조명 - 가격 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 얼마 전 이케아 조명 을 보려고 고양점에 다녀왔어요. 인터넷으로 사진만 보고 주문하려니, 사진은 이뻐도 실제로는 이쁘지않을 수도 있을 것도 같고, 흔들리지는 않..

애완달팽이 금와, 백와 온욕 시켜주기 :) [내부링크]

애완달팽이 금와, 백와 온욕 시켜주기 :) 땡글이가 동물을 워낙 좋아해서,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고 싶다고 이야기를 자주 하는데요. 애완동물은 그렇게 충동적으로 들여오면 안될 것 같아서 고민을 하고 있었습..

지구화학 50색 색연필 - 트레이더스 가격 및 이용후기 :) [내부링크]

지구화학 50색 색연필 - 트레이더스 가격 및 이용후기 :) 땡글이는 그림그리기를 참 좋아해요. 주말이면 꼭 한 번씩은 그림을 그리거나, 색칠을 하거나 하면서 노는데, 갑자기 색칠을 잘 하고 놀다가, "우리집 색..

프뢰벨 자연관찰 - 달팽이 읽어봤어요 :) [내부링크]

프뢰벨 자연관찰 - 달팽이 읽어봤어요 :) 땡글이가 6살이 되면서, 예전에 좋아하던 팝업북이나 소리나는 책은 조금씩 흥미를 잃어가는데요. 어떤 책을 사줘야하나 고민을 하던 중에, 친구가 마침 프뢰벨 자연관찰..

에버랜드 주차장 정말 넓네요 :) [내부링크]

에버랜드 주차장 정말 넓네요 :) 얼마전에 부부동반으로, 에버랜드 를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저희 부부는 놀이공원 을 별로 좋아하지않는편이라, 땡글이와 함께 간건 처음인데요. 저는 엄청 옛날에 자연농원 시절..

에어프라이어 군밤 만들기 - 터질 수 있으니 조심!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군밤 만들기 - 터질 수 있으니 조심! 얼마 전 땡글이가 밤나무 밑에서 밤을 주워왔다면서, 패딩 주머니에서 밤을 한가득 꺼냈어요. 크지않은 밤 이었는데, 먹고싶다고해서 에어프라이어 군밤 만들기..

푸른밤 한정판 -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술잔도 있다! [내부링크]

푸른밤 한정판 -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술잔도 있다!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술을 사려고 돌아다니는 길에, 푸른밤 한정판 소주 가 보이길래 가봤어요. 저희집은 가끔 밤에 집에 술을 마시다보니, 냉장고에 술을 채..

미미월드 아기 치와와 - 강아지 장난감 좋아하네요 :) [내부링크]

미미월드 아기 치와와 - 강아지 장난감 좋아하네요 :) 얼마 전 할머니, 할아버지 께서 끌어안고 잘만한 인형을 사주겠다고 검단에 있는 장난감 마트에 들렀는데요. 인형을 2층에서 사가지고 내려오는길에 땡글이가..

타니스 레스토랑 - 아라뱃길 전망 좋은 카페 :) [내부링크]

타니스 레스토랑 - 아라뱃길 전망 좋은 카페 :) 얼마 전 가족들과 함께 아라뱃길 에 놀러갔다가, 근처에 맛도 좋고 전망 좋은 카페 를 알고있다고 하셔서, 타니스 레스토랑 에 다녀왔어요. 인천에 그렇게 오랫동안..

파나덤 크림 - 버즘 있었는데 처방 받았어요 [내부링크]

파나덤 크림 - 버즘 있었는데 처방 받았어요 더운 여름이 지나가고나면, 잠시 좋기는 한데요. 가을 겨울철에 조금만 건조해져도 버즘 이 생겨서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 입니다. 저는 피부가 다른 분들과 달라서그런..

LG 그램 보호필름 - 액정 에 붙이고 불편한 점 [내부링크]

LG 그램 보호필름 - 액정 에 붙이고 불편한 점 얼마 전 엘지그램 을 리퍼노트북 으로 장만하면서, 키스킨은 사은품에 포함되어있어서 별도로 구매하진않았는데요. 외부에 붙이는 필름보다는, 액정 보호필름 은 하..

하이브리드 자동차 단점 4가지, 장점 4가지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 단점 4가지, 장점 4가지 올해 11월~12월쯤에는 차를 사려고 고민하고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차를 한 번 사면 끝까지 타야겠다는 마음가짐이 있어서인지 고민을 더 많이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완정역 맛집 - 갈비명가 촌장골 [내부링크]

완정역 맛집 - 갈비명가 촌장골 본가가 인천 서구 검단쪽 이다보니, 식구들끼리 밖에서 밥을 먹을 때 자주 가는 곳을 정해두게 되었는데요. 한식 중 갈비탕이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중 하나는 갈비명가 촌장골 입..

글리코피롤레이트 - 다한증 먹는 약 진짜 맞을까? [내부링크]

글리코피롤레이트 - 다한증 먹는 약 진짜 맞을까? 저는 땀이 굉장히 많이 나는편인데요. 여름에 땀 흘리는 것은 당연하고, 요즘같은 가을에도 밖에서는 추워하다가도 전철을 타면 땀을 여름처럼 흘리다보니 불편할..

6세 보드게임 - 모두의마블 장난감 가격 은 비싸지만 좋다 [내부링크]

6세 보드게임 - 모두의마을 장난감 가격 은 비싸지만 좋다 요즘 땡글이가 말을 잘 알아듣고 표현도 잘 하는 나이가 되면서, 일반 장난감 보다는 보드게임 쪽으로 사주고 있어요. 인형놀이나 변신로봇 을 가지고 노..

인천대공원 에서 자전거 대여 해서 타고왔어요 :) [내부링크]

인천대공원 에서 자전거 대여 해서 타고왔어요 :) 날씨가 이렇게 추워지기전에, 인천대공원 에 간김에 자전거 대여 를 했는데요. 차에 자전거를 싣고 갈 수 없다보니, 이런 시설이 있는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인..

LG gram 리퍼노트북 구매 후기 [내부링크]

LG gram 리퍼노트북 구매 후기 저는 인천에서 서울까지 출퇴근을 하다보니, 출퇴근 시간이 긴 편 인데요. 지하철로만 빠르면 1시간30분, 길면 2시간 정도 소요되다보니, 회사에 너무 일찍 도착할 때가 많더라구요...

인천대공원 맛집 - 장수차림 가봤어요 [내부링크]

인천대공원 맛집 - 장수차림 가봤어요 얼마 전 부부동반으로 인천에 어딘가로 나들이라도 다녀오자는 이야기가 나와서, 인천대공원을 갑자기 가게 되었습니다. 만의골주차장에 주차를 해두고, 간단한 간식을 먹으..

G7 블루투스 이어폰 - 멀티페어링 어렵다 [내부링크]

G7 블루투스 이어폰 - 멀티페어링 어렵다 얼마 전 부터 아내가 애플 에어팟 을 사고싶다고해서, 비슷하게 생긴 블루투스 이어폰 만 있으면 관심있게 보고있었는데요. 광고에 굉장히 비슷하게 생긴 모양인데 가격은..

인천대공원 텐트 설치할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인천대공원 텐트 설치할 수 있는 곳! 얼마 전 아내의 친구들과 부부동반으로 잠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장소는 인천대공원 이었는데요. 오랜만에 만나서 텐트 도 설치하고, 재미있게 잘 놀다왔네요 :) 지금까지..

다이소 우드락 장난감 - 오페라 하우스 :) [내부링크]

다이소 우드락 장난감 - 오페라 하우스 :) 얼마 전에 땡글이와 함께 다이소에 자전거를 타고 갔다가, 장난감 을 하나 사왔어요. 주말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땡글이와 뭐하고 놀지 고민하게되는데, 아침 일찍 아이와..

김포 대명항 대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 - 맛나네요 :) [내부링크]

김포 대명항 대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 - 맛나네요 :) 얼마 전에 대명항 수산물 시장 구경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대하를 먹기로 했습니다. 수산물 시장에서 사다가 집에서 먹어도 되긴했는데, 집에서 조리하기..

자전거 유아안장 사용해봤어요 :) [내부링크]

자전거 유아안장 사용해봤어요 :) 땡글이와 함께 자전거를 타려고 유아안장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두발 자전거 뒤의 짐받이는 엉덩이가 너무 아플 것 같아서 자전거 유아안장 을 찾아보니, 땡글이를 태우기에는..

대명항 수산물 시장 구경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대명항 수산물 시장 구경하고 왔어요 강화도 도솔미술관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대명항 수산물 시장 에서 뭐 살만한 것이 없을까 하고 구경도 할겸 들르게 되었습니다. 추석이라서 다들 쉬는날이라그런지..

전통한옥카페 도솔미술관 - 강화도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전통한옥카페 도솔미술관 - 강화도 다녀왔어요 :) 이번 추석에는 음식도 많이 하지말자고 부모님께서 먼저 그러셔서, 추석에는 웬만하면 밖에서 사먹고, 놀러도 다니고 했어요. 추석에도 전통한옥카페 도솔미술관..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구매기념 - 막창 구워먹기 :) [내부링크]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구매기념 - 막창 구워먹기 :) 얼마 전 이마트 에 갔다가 요즘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가 핫하다길래 구경을 해봤는데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고, 하나 사두면 활용할 곳이 많이 있을 것 같..

삼성역 근처 맛집 - 윤화식당 :) [내부링크]

삼성역 근처 맛집 - 윤화식당 :) 지난주에 퇴근을 하고, 회사람들과 함께 술을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맨날 똑같은 곳 만 가보다가, 포스코사거리 근처 에 있는 윤화식당 이라는 곳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정보를..

등촌샤브칼국수 : 인천 서구청 근처로 가봤어요! [내부링크]

등촌샤브칼국수 : 인천 서구청 근처로 가봤어요! 평일에도 집에서 밥을 거의 먹지는 않지만, 주말이 되면 더욱더 밖에서 사먹고 싶어지는데요. 지난 주말에도 인천 서구청 근처를 걸어다니다가 배가 고파져서, 길..

유황오리 진흙구이 먹고왔어요 :) [내부링크]

유황오리 진흙구이 먹고왔어요 :) 얼마 전 부모님을 모시고, 유황오리 진흙구이 를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모시고 갔다기보다는, 부모님을 따라서 다녀왔습니다ㅋㅋ 가기 1시간 전쯤에 예약을 해두고 가니, 기다리..

바디페인팅 물감 대신 아모스 크레용 으로 토끼 그리기 :) [내부링크]

바디페인팅 물감 대신 아모스 크레용 으로 토끼 그리기 :) 얼마 전 땡글이를 위해서 페이스페인팅이나 바디페인팅 물감 을 찾아보다가, 물을 섞어서 써야하고, 붓을 관리하기도 힘들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모스..

연희 자연마당 : 인천 서구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연희 자연마당 : 인천 서구 가볼만한곳 얼마 전에 자전거를 타고 청라 쪽에 다녀오다보니, 산책하기 좋아보이는 곳이 아시아드경기장 바로 옆으로 있더라구요. 이 길을 많이 다녀봤지만, 차를 타고 지나다니는 바..

합정 맥주집 : 생활맥주 가봤어요 :) [내부링크]

합정 맥주집 : 생활맥주 가봤어요 :) 얼마전 합정역 근처에서 친구를 만났는데요. 소주한잔할까 매장을 찾아보다가, 생활맥주 라는 곳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가서 메뉴를 고르고 소주를 달라고 말씀드리니, 소주..

제부도 물때시간표 : 2018년 10월~12월 정보 [내부링크]

제부도 물때시간표 : 2018년 10월~12월 정보 이제 여름휴가 시즌이 끝나고 시간이 좀 지나서그런지, 교외로 나가서 힐링할 곳이 없는지 찾아보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이럴 때 바닷가도 한번씩 알아보실텐데요. 짧..

청라 커피숍 : 카페 B2 이쁘다 [내부링크]

청라 커피숍 : 카페 B2 이쁘다 이번에 자전거를 하나 구매하면서, 주차 걱정을 하지않고도 다닐 수 있는 곳이 참 많아진 것 같아요. 청라 커피숍 을 찾아보다가, 카페 B2 라는 곳이 이뻐보여서 아내와 함께 가봤습..

비스트로 페르레이 : 인천 청라호수공원 근처 맛집 [내부링크]

비스트로 페르레이 : 인천 청라호수공원 근처 맛집 이번 8주년 결혼기념일에는 아내가 스테이크를 먹고싶다고해서, 친구들에게 인천 청라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맛집을 추천받았는데요. 스테이크가 맛있다는 비스트..

똠양꿍 맛있다는 사람들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똠양꿍 맛있다는 사람들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저는 똠양꿍 이라는 음식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아내가 사온김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즉석식품으로도 똠양꿍 이 나오다보니, 물만 끓여서 부어놓..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 회사 워크샵 으로 가봤어요! [내부링크]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 회사 워크샵 으로 가봤어요! 얼마 전 회사 인사발령이 있으면서, 부서를 이동하게 되었는데요. 이동하자마자 회사 워크샵 을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였는데, 문..

예술회관역 순대국 : 병천참순대 가봤어요 :) [내부링크]

예술회관역 순대국 : 병천참순대 가봤어요 :)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무지개물고기를 보고나서, 밖의 커피숍에서 기다리던 아내를 만났는데요. 땡글이가 배고프다고해서 토스트를 하나 사주고, 저희가 먹을만한 것..

불어펜 - 아이와 집에서 놀아주기 :) [내부링크]

불어펜 - 아이와 집에서 놀아주기 :) 지난번에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던 베페 베이비페어에 갔다가, 아이와 집에서 놀아주기 에 좋은 불어펜 이라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도 4천원 정도라 부담스럽지않았..

V10 공장초기화 할 때 백업파일 이 있어도 불편한 점 [내부링크]

V10 공장초기화 할 때 백업파일 이 있어도 불편한 점 저는 LG V10 이 출시되고 얼마되지않고 구매를 해서, 지금까지 3년정도 사용했는데요. 그동안 잔고장으로 LG 서비스센터도 많이 다녀오고, 한 번은 무한부팅..

인천 부평 게장맛집 - 산해진미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인천 부평 게장맛집 - 산해진미 다녀왔어요 :) 저는 서구쪽에서 살고있다보니, 부평구까지는 거리가 조금 있어서 가는일이 많지는 않은데요. 이번에 장인어른, 장모님께서 게장맛집 으로 추천을 해주셔서, 인천 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 서울 호캉스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 서울 호캉스 다녀왔어요! 공휴일에 가족끼리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에 갔다가, 예약해놓은 숙소 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에서 하루를 보내게 되었어요. 8월 중순이..

안드로이드 오늘의 무료앱 - 2018.09.20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오늘의 무료앱 - 2018.09.20 오늘은 2018년 9월 20일 목요일, 구글 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오늘의 무료앱 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무료어플 이 굉장히 많이 있기는한데요. 5가..

추석선물세트로 좋은 샴푸 선물 :) [내부링크]

추석선물세트로 좋은 샴푸 선물 :) 이제 정말 추석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일주일만 더 일하면 연휴가 길어진다니 벌써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추석선물세트 로 뭐가 좋을지 찾아보면, 한우같은 고기류도..

잠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 공휴일이 되면, 땡글이와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어디를 가볼까 고민을 많이 하게되는데요. 이번에는 한 번도 가보지못했던 잠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을 가보게 되었습..

티번 구월점 에서 대만토스트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티번 구월점 에서 대만토스트 먹어봤어요 땡글이와 함께 무지개물고기 어린이 뮤지컬을 인천문화예술회관 에서 보고나니, 출출했습니다. 점심시간즈음에 시작됐던 공연이라 점심을 못먹고 관람을 해서 더 배가고팠..

무지개물고기 줄거리 - 어린이 뮤지컬 관람후기 :) [내부링크]

무지개물고기 줄거리 - 어린이 뮤지컬 관람후기 :) 땡글이가 6살이 되면서, 이것저것 안해본 것들을 해볼 기회를 많이 주려고 노력하고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문화생활 입니다 :) 영화관람은 몇 번 시도해봤는데,..

웻즐스 프레즐 롯데월드몰점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웻즐스 프레즐 롯데월드몰점 다녀왔어요 :)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롯데월드몰 에 있는 아쿠아리움을 가게되었어요. 집에서 어정쩡한 시간에 출발을 했더니, 아쿠아리움 들어가기전에 뭐라도 먹고 들어가야할 것..

호텔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호텔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호텔꿈 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꿈은, 본인의 대인관계, 스트레스 등과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여러가지 꿈의 상황에..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 신과함께 인과연 후기 [내부링크]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 신과함께 인과연 후기 작년에 신과함께 죄와벌 을 재미있게보고나서, 인과연 이 나왔다길래 꼭 보고싶은 영화 리스트에 추가해놨는데요. 시간이 잘 안맞다보니 거의 끝나갈무렵에 볼 수..

인천 청라 맛집 - 전주청국장 가성비 짱 :) [내부링크]

인천 청라 맛집 - 전주청국장 가성비 짱 :) 처음부터 찾아간 곳은아니고, 근처에 갔다가 음식점이 눈에 보여서 들어가게된 곳 인데요. 크게 기대하지않고 들어가긴했는데 가성비 가 참 좋은 곳 이었습니다. 가성비..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 음료도 무한리필 :) [내부링크]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 음료도 무한리필 :) 이케아 를 구경하면서 돌아다니다보면 시간가는줄을 잘 모르는데요. 그렇게 구경하고다니다가도 배고픈건 기억을 하게되더라구요. 배가고플때쯤에 마침 이케아 푸드..

안드로이드 오늘의 무료앱 - 2018.08.23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오늘의 무료앱 - 2018.08.23 오늘은 2018년 8월 23일 목요일의 구글플레이 에서 확인되는 오늘의 무료앱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어플도 여러가지 어플 이 있겠지만, 포스팅할 때는 5가지만 추..

이케아 고양점 카페 - 크로아상 맛나다ㅋㅋ [내부링크]

이케아 고양점 카페 - 크로아상 맛나다ㅋㅋ 저희 가족은 이케아 고양점 에 가서 주차를 하고나면, 꼭 들렀다가 가는 곳이 있어요. 바로 카페 인데요. 커피한잔 하기에 가격도 저렴한편인데다가, 땡글이가 크로아상..

낙타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낙타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낙타는 동물 중 에서도 주위에서 쉽게 볼수는 없는 동물인데요. 얼굴이 조금 못생긴편에 속하는 동물이기는 하지만, 물건을 운반해주고, 사람이 타고다닐 수도 있게 해주는 고..

인천 부평에 있는 전라도횟집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인천 부평에 있는 전라도횟집 다녀왔어요! 입주가 지난지 한참된 것 같지만, 아직은 시원한 음식이 먹고싶은 날씨 인데요. 금요일 저녁에 갑자기 물회가 먹고싶어서, 차를 타고 인천 부평에 있는 전라도횟집 에 다..

엑셀 세로쓰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엑셀 세로쓰기 초간단 방법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어려운 것이 아닌데도 잘 생각이 나지않는 것이 바로 엑셀 인데요. 기능이 굉장히 많아서 편리하지만, 그 기능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생각이 나지않을때는 참..

화천 파프리카 펜션 - 자세한 여행후기 :) [내부링크]

화천 파프리카 펜션 - 자세한 여행후기 :) 올 여름휴가 는 처가집과 함께 2박 3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는 전 사원이 올해 2월부터 8월 1~3일로 정해져있다보니 다른 날로 옮길 수가 없어서, 가족이..

기린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기린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지난 밤에 좋은 꿈은 꾸셨나요? 꿈을 꾸고나면 이게 좋은 꿈 인지, 나쁜 꿈 인지 궁금한 경우가 참 많이 있는데요. 그 중 동물들이 등장하는 꿈 들은 흔히 꾸지 않..

백설공주 따고 조립하기 가지고 놀아봤어요 [내부링크]

백설공주 따고 조립하기 가지고 놀아봤어요 땡글이는 뭔가 만들면서 노는걸 참 좋아하는데요. 며칠 전 의자에 앉아서 혼자 잘 만드는 모습을 보고, 따고 조립하기 시리즈를 더 찾아서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송추계곡 에 있는 금강산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송추계곡 에 있는 금강산 다녀왔어요 :) 이번 여름은 정말 길고 더운 것 같아요. 그렇다고 전기세 가 저렴한 것도 아니다보니, 주말에 집에서 에어컨을 틀어놓고 있기보다는, 가까운 서울 근교라도 나갔다오곤 하..

한식뷔페 올반, 가격 적당한듯 :) [내부링크]

한식뷔페 올반, 가격 적당한듯 :) 얼마 전 부모님을 모시고 마트에 갔다가, 이것저것 구경하고 점심을 먹게되었는데요. 배가 많이 고프길래, 이왕 먹는거 배부르게 먹자는 마음으로 한식뷔페 를 이용하게 되었습니..

비디오포털 tv연결 - 엘지유플러스 사용중일때 [내부링크]

비디오포털 tv연결 - 엘지유플러스 사용중일때 알아둘 꿀팁 :) 저는 예전부터 엘지유플러스 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비디오포털 에 있는 영화를 tv에서 큰 화면으로 보고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비..

영종대교 휴게소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영종대교 휴게소 다녀왔어요 :) 얼마 전 정서진 광장에 갔다가, 멀리에 파란색 곰 같이 생긴게 보였는데요. 파란색 곰은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서 봤던 것 이라 친숙한 느낌이었습니다. 정서진광장에서 자전거 도..

개똥이네 인천 청라점 다녀와봤어요 [내부링크]

개똥이네 인천 청라점 다녀와봤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보면, 아이들 전집 가격 이 새책으로 구입을 하려면 정말 비싼데요. 책을 사는데 돈을 아끼지말라고하지만, 상태만 좋다면 중고책 도 괜찮다는 생각이예요 :)..

아라빛섬 정서진광장 구경하고 왔어요 :) [내부링크]

아라빛섬 정서진광장 구경하고 왔어요 :) 인천은 땅이 넓어서 그런지, 찾아보면 갈만한 곳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아라빛섬 정서진광장 을 구경하고 왔습니다. 한적하고 넓직해서, 데이트 코스로..

공주 만들기 - 여섯살의 대단한 집중력ㅋㅋ [내부링크]

공주 만들기 - 여섯살의 대단한 집중력ㅋㅋ 요즘은 그냥 완성된 장난감을 사주기보다는, 숫자쓰기, 한글쓰기, 색칠하기 같은, 뭐라도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사주게 되는데요. 이유가 별다르게 있지는 않고, 완성된..

바나프레소 카페 대치점 에서 아메리카노 무료 로 먹어봄 :) [내부링크]

바나프레소 카페 대치점 에서 아메리카노 무료 로 먹어봄 :) 얼마 전, 회사 근처에 핑크색이 눈에 띄는 카페 가 생겼어요. 주위에 커피숍이 참 많다보니, 처음에는 '또 생겼구나' 싶은 마음이 조금 있었는데요. 가..

지네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지네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지난밤에 좋은 꿈은 꾸셨나요? 보통, 동물이나 곤충 등 살아있는 생물이 나오면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오늘은 지네꿈 해몽 을 해보려고 합니다...

검단 북경짜장 2900 솔직 이용후기 [내부링크]

검단 북경짜장 2900 솔직 이용후기 주말에 땡글이가 갑자기 할아버지, 할머니가 보고싶다고 하길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차를 타고 15분정도면 갈 수 있기때문에, 별 고민없이 다녀올 수 있다는 점은 참 좋은 것..

엑셀 원단위 절사 - 진짜 쉬운 방법! [내부링크]

엑셀 원단위 절사 - 진짜 쉬운 방법! 회사에서 업무 때문에 돈 계산을 하다보면, 1원 단위나 10원단위가 나오는 상황이 의외로 많이 생기는데요. 일일이 찾아서 끝의 자리를 0으로 만드는 수작업을 하기도하지만,..

내 이름이 도망갔어 - 동화책 만들기 후기 :) [내부링크]

내 이름이 도망갔어 - 동화책 만들기 후기 :) 땡글이는 잠이 들때면, 책을 읽어달라고 하는 편 이에요. 책을 읽어주다보면, 한권이나 두권쯤 읽었을 때 금방 잠이 들곤 하는데요. 얼마 전 신기한 동화책 을 읽어줄..

엑셀 곱하기 함수 - 초간단 활용법 [내부링크]

엑셀 곱하기 함수 - 초간단 활용법 업무를 활용하면, 더하기나 빼기 만큼이나 많이 사용하는 것이 원하는 수 들을 곱하는 것 인데요. 다른 것들도 그렇지만 사칙연산의 경우에는 함수를 사용하지않고도 쉽게 구할..

모니터 보안필름 24인치 - 아이세이퍼 사용후기 [내부링크]

모니터 보안필름 24인치 - 아이세이퍼 사용후기 회사에서 딴짓을 많이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뉴스기사를 보거나 카톡같은 메신저를 하고있을때, 다른 직원들이 신경쓰이는 것이 사실인데요. 자리가 많은 사람들..

연기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연기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간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흔히 불이나는 꿈을 보면, 길몽이라고 들은 기억이 많이 있는데요. 불꿈과 연기꿈 을 비슷하게 봐도 되는 것 인지 궁금한 경우도 많이 생기는..

검단 서브웨이 에서 먹은 샌드위치 맛나다! [내부링크]

검단 서브웨이 에서 먹은 샌드위치 맛나다! 배가 엄청 고프지는 않았지만, 뭔가 먹고싶을 때 였는데요. 길을 걸어가다보니, 건너편에 검단 서브웨이 가 보여서 들어가게되었습니다. 서울에서는 몇 번 먹어보기는..

아기물티슈 로 쓰기 좋은, 도톰한 밀크바오밥 베이비 :) [내부링크]

아기물티슈 로 쓰기 좋은, 도톰한 밀크바오밥 베이비 :) 요즘 마트에 가보면, 저렴한 물티슈 가 참 많이 있는데요. 저렴한 제품들도 그냥 막 쓰기에는 좋지만, 아이들이 쓰기에는 물티슈 성분 이 걱정이 되는 것은..

엑셀 countif 함수 로 갯수 세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엑셀 countif 함수 로 갯수 세기 초간단 방법 업무를 어느정도 하다보면, 사용하는 셀의 갯수가 굉장히 많아지는데요. 그 중 특정 단어나 숫자만 골라서 갯수 를 세거나, 특정 숫자 이상의 수, 특정 숫자 이하의..

또봉이통닭 메뉴 는 역시 똥집튀김 하고 반반 :) [내부링크]

또봉이통닭 메뉴 는 역시 똥집튀김 하고 반반 :) 저희집은 아이가 있다보니, 술과 안주를 사다가 아이가 자는 시간에 같이 간단하게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서동 입구 주변에서 맛있는 치킨집 을 찾아보다가..

볼펜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볼펜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간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꿈을 꾸고나면 굉장히 기분이 나쁠 때도있고, 굉장히 기분이 좋을 때도 있는데요. 꿈을 꿀 때마다 이 꿈이 무슨뜻인지 궁금해서 꿈 해몽 을 해..

스타벅스 크로크무슈 맛나요 :) [내부링크]

스타벅스 크로크무슈 맛나요 :) 주말에는 아이와 함께 어디라도 나갔다오는게 조금이나마 더 편한데요. 멀리가기에는 부담스럽다보니, 집에서 가기에 편한 스타벅스 서구청점 을 자주 가는 편 이예요. 땡글이와 스..

검암 청년다방 에서 떡볶이 사다먹었어요 :) [내부링크]

검암 청년다방 에서 떡볶이 사다먹었어요 :) 얼마전 검암역 에서 내려서 집으로 걸어가다보니, 떡볶이집 이 생겼더라구요. 길을 지나갈 때 마다 생기면 먹어봐야지 하고 있었는데요. 떡볶이에 소주 한잔 하고싶길..

진에어 수화물 규정 - 모르면 손해보는 것들 [내부링크]

진에어 수화물 규정 - 모르면 손해보는 것들 이번 장마가 끝나고나면,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휴가 시즌이 다가올텐데요. 요즘은 항공권 가격을 아끼면서, 차라리 여행지에서 더 많이 사용하자는 사람들이 많기때..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 선릉역 근처 에서 회식 :) [내부링크]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 선릉역 근처 에서 회식 :) 얼마 전, 선릉역 근처 회식장소 를 알아보다가,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점심먹으러 몇 번 가본 곳 이었는데, 회식 장소로도 괜찮..

엑셀 IFERROR 함수 - #N/A 같은 vlookup 오류 에 좋아요 [내부링크]

엑셀 IFERROR 함수 - #N/A 같은 vlookup 오류 에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엑셀 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함수 를 가지고와봤습니다. 바로, 엑셀 IFERROR 함수 인데요. 저는 엑셀 2013 버전 에서 캡쳐한 이..

NOW 오메가 369 먹어보고 있어요 [내부링크]

NOW 오메가 369 먹어보고 있어요 나이가 점점 먹어갈수록 건강기능식품 을 찾게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잘 챙겨먹으려고, NOW 오메가 369 를 사봤는데요. 한 통 가격 도 1만원대 이다보니, 부담스러운 가격 도 아..

시화나래휴게소 - 주차장만 빼고 너무 좋다! [내부링크]

시화나래휴게소 - 주차장만 빼고 너무 좋다! 이번에 대부도 펜션타운 에 여행을 다녀오는 길에, 갔던길과 다른길로 와보다가 시화나래휴게소 라는 곳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기를 굳이 찾아간 것은 아니었고, 화..

대부도 팬션타운 - 1003 펜션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대부도 팬션타운 - 1003 펜션 다녀왔어요 :) 얼마 전 아내의 친구들과 함께, 부부동반 여행 으로 대부도 를 가게되었습니다. 3가족이 함께 가는곳 이다보니, 독채 로 되어있는 숙소 를 찾아봤는데요. 독채 펜션 중..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스벅 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 :)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스벅 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 :) 얼마 전, 아내의 친구들과 부부동반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요. 저렴하게 장을 대량으로 봐가자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에 모이게 되었습니다...

청라호수공원 - 아이와 가기에도 좋다 :) [내부링크]

청라호수공원 - 아이와 가기에도 좋다 :) 저희 가족은, 산보다는 물을 참 좋아하는데요. 탁트인 곳이 좋기도하고, 올라갔다오기에 힘들지 않아서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인천 청라 에도 가볼만한 곳이 참 많은..

엑셀 vlookup 함수 - 초보자도 쉽게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vlookup 함수 - 초보자도 쉽게 사용하는방법 엑셀을 얼마 사용해보지않았을 때는, 사용을 할 때 마다 찾아보고 하게되는 함수 가 몇가지 있는데요. 그 중 초보자 입장에서 가장 많이 찾아서 다시 해보는 함수..

경인 아라뱃길 취사 해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경인 아라뱃길 취사 해도 괜찮을까? 날씨가 더울 때는, 물이 있는 곳으로 놀러가면 조금은 시원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경인 아라뱃길 은 인천 사람들 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타고다니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

노래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내부링크]

노래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안녕하세요. 간밤에 잠은 잘 주무셨나요?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잠을 설치는 날도 종종 생기는 것 같은데요. 저는 꿈을 원래 자주꾸는 편이기도 하지만, 더위에 깊은..

롯데몰 김포공항 맛집 - 토끼정 맛나다 :) [내부링크]

롯데몰 김포공항 맛집 - 토끼정 맛나다 :) 롯데몰 김포공항 점은 집에서 가까운 편 이라서, 미세먼지 가 많거나 자외선 이 강한 날 가게되는 곳 인데요.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곳 이지만, 맛집 도 많아서 좋은 곳..

2018 아동수당 신청 방법 - 온라인 이 역시 편함 :) [내부링크]

2018 아동수당 신청 방법 - 온라인 이 역시 편함 :) 얼마전 회사에서 잠시 머리를 식힐겸(?) 네이버를 하다보니, 2018 아동수당 신청 에 관한 뉴스가 나오더라구요. 정부에서 알아서 자동으로 주는 제도가 아니라,..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 검단 메가박스 에서 보고왔어요 [내부링크]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 검단 메가박스 에서 보고왔어요 저는 보통 1개월에 1편 정도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것 같아요. 엘지유플러스 나만의 콕 서비스를 영화서비스로 맞춰놓아서, 강제적으로 영화를 보게되..

김포공항 롯데몰 폴바셋 에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 [내부링크]

김포공항 롯데몰 폴바셋 에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 얼마 전 가족끼리 김포공항 롯데몰 에 갔다가, 날씨가 덥길래 폴바셋 에 잠시 들렀습니다. 아이스 카페라떼 를 한잔 사먹고, 땡글이는 아이스크림 을 하나 사..

엑셀 수식 고정 절대값 초간단 사용방법 [내부링크]

엑셀 수식 고정 절대값 초간단 사용방법 업무를 하면서 엑셀을 다루다보면, 기능이 정말 많다는걸 느끼게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자주 쓰는 기능들을 위주로 정리를 해보고있는데요. 오늘은 쓰임이 참 많은..

AunntieAnnes (앤티앤스) 프레즐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AunntieAnnes (앤티앤스) 프레즐 먹어봤어요! 얼마전 김포공항 롯데몰에 갔다가, 간식으로 사먹을만한 것이 없나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AunntieAnnes (앤티앤스) 프레즐 이 유명하다고해서 먹어봤습니다. 굉장히..

휴지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내부링크]

휴지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안녕하세요. 간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휴지는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생활용품 중 하나일 것 같은데요. 휴지가 하루라도 없다고 생각하면 정말 불편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김포공항 롯데몰 주차요금 비싸다ㅜㅜ [내부링크]

김포공항 롯데몰 주차요금 비싸다ㅜㅜ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실내 위주로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 을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집에서도 별로 멀지않고, 규모도 큰 김포공항 롯데몰..

뽀롱뽀롱 뽀로로 6기 무료 동영상 마음껏 보세요 :) [내부링크]

뽀롱뽀롱 뽀로로 6기 무료 동영상 마음껏 보세요 :) 저도 웬만하면 폰으로 동영상을 잘 안보여주려는 부모 중 한명 인데요. 어디 음식점이나, 어른들끼리 대화를 하는 자리에서는 조용히 있어주기를 바래서, 무료..

망언폐가운동 - 이부망천 때문에 화나서 참여하려구요 [내부링크]

망언폐가운동 - 이부망천 때문에 화나서 참여하려구요 저는 초등학교때부터 인천에 살다가, 부천, 서울, 남양주 등을 옮겨다니며 살았는데요. 다시 인천의 한 아파트를 분양받아 터를 잡고 살고있습니다. 6월 13일..

칫솔꿈 , 양치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칫솔꿈 ,양치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간밤에 좋은 꿈은 많이 꾸셨나요? 사람은 보통 잠이 깨기 바로전 꿈만 기억을 한다고하는데요. 그 꿈이 심상치않은 꿈 같을 때는 해몽 을 해보게되는 것 같습니..

청라 버거킹 에서 콰트로치즈와퍼 세트 먹었어요 [내부링크]

청라 버거킹 에서 콰트로치즈와퍼 세트 먹었어요 주말에 병원에 잠시 갔다가 나오는 길 이었는데, 점심시간 이 조금 지났더라구요. 배도 고픈데, 고칼로리 음식을 좀 먹어보고 싶은 마음으로 먹을 것이 뭐있을까..

엘지 트롬 세탁기 19kg 사용후기 [내부링크]

엘지 트롬 세탁기 19kg 사용후기 얼마 전 8년정도 사용했던 대우 통돌이 세탁기가 고장나서, 세탁기를 알아보게되었어요. 원래 사용하던 대우제품은 12kg 용량이었는데요. 그동안 참 오래 잘 사용했어요 :) 이번에..

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 나만의콕 무료 적용방법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 나만의콕 무료 적용방법 많은 분들이 데이터 무제한을 필요로하다보니, 저 처럼 데이터를 모두쓰고나서도 하루에 2기가씩 충전되는 요금제 를 사용하실텐데요. 엘지유플러스 를 사용한다..

상추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상추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간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꿈을 꾸고나면, 돼지꿈 이나 로또꿈 처럼 어느정도 의미가 짐작되는 꿈이 있는 반면에, "이게 대체 무슨 꿈 일까?" 하고 궁금한 경우가..

당산역 근처 생고기제작소 에서 회식 했어요 :) [내부링크]

당산역 근처 생고기제작소 에서 회식 했어요 :) 사람들과 술을 한잔할 곳을 고를 때는, 안주를 생각하지않을 수 없는데요. 고기의 질은 좋으면서 무한리필 이 되는 곳을 찾다가, 생고기제작소 당산역점 을 가보게..

구름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내부링크]

구름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안녕하세요. 간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꿈을 꾸고나면 기분이 좋을 때도 있고, 기분이 나쁠 때도 있고, 신기한 느낌을 받을 때도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가지 꿈 해몽 중에서,..

요이치 휴대용 선풍기 - YF1704 사용기 [내부링크]

요이치 휴대용 선풍기 YF1704 사용기 며칠 전 장모님께서 자전거를 타고다닐 때 고정이 될만한 선풍기를 알아봐달라고 하셨는데요. 다른 제품들은 집게 같은 것이 포함되어있어서그런지 가격 이 꽤 비싸서 이것저..

계양구 장어집 늑대장어 - 맛은 괜찮았지만 [내부링크]

계양구 장어집 늑대장어 - 맛은 괜찮았지만 얼마 전, 장인어른, 장모님을 모시고 계양구 계산동 에 있는 장어집 으로 외식을 하러 갔습니다. 계산초등학교 근처의 대로변에 있는 늑대장어 라는 곳 이었는데요. 평..

가방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내부링크]

가방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안녕하세요. 간밤에 잠은 잘 주무셨나요? 신기한 꿈을 꾸고나서 일어나면, 길몽 일지, 흉몽 일지 궁금해지는데요. 오늘은 가방꿈 해몽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일..

푸른밤 소주 - 남은 치킨과 함께 혼술 :) [내부링크]

푸른밤 소주 - 남은 치킨과 함께 혼술 :) 저는 소주 가 생각날 때면, 참이슬 아니면 처음처럼 을 마시는 편 인데요. 얼마 전 이마트에 갔다가 처음보는 소주를 발견했어요. 바로 푸른밤 이라는 소주 였습니다. 짧..

교원 지식별 - 개똥이네 중고책 에서 저렴히 겟! [내부링크]

교원 지식별 - 개똥이네 중고책 에서 저렴히 겟! 땡글이가 6살이 되면서, 잘 때는 꼭 책을 읽어달라고 하는데요. 한글 위추의 책 뿐이다보니, 한글단어를 익히는 책들이 많습니다. 신발, 양말, 구두 등 단어로만..

수갑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내부링크]

수갑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안녕하세요. 오늘 꿈 해몽 은, 영화나 드라마, 뉴스 등 에서 볼 수 있을만한 수갑꿈 에 관한 해몽 입니다. 보통 수갑을 차게되는 일은 누구에겐가 체포를 당하거나, 어떤 죄..

청라 애슐리 가격 및 솔직 이용후기 [내부링크]

청라 애슐리 가격 및 솔직 이용후기 주말 점심시간에 청라 홈플러스에 갔다가, 애슐리 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바나나 관련해서 신메뉴 들이 나왔더라구요 :) 청라 애슐리 가격 은 생각보..

기차꿈 해몽 10가지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기차꿈 해몽 10가지 -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우리나라가 국제철도협력기구 정회원으로 가입했다는 소식도 들리고 하다보니, 혹시 기차 를 타고 중국 뿐만아니라 유럽으로 여행 을 할 수 있을까 하는 마..

명랑시대쌀핫도그 에서 모짜렐라핫도그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명랑시대쌀핫도그 에서 모짜렐라핫도그 먹어봤어요 :) 얼마 전 전지적참견시점 을 봤는데요. 이영자 님이 핫도그를 너무 맛나게 드시는걸보고, 명랑시대쌀핫도그 가 보이면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을 하고있었어요...

엑셀 더하기 수식 - 초보자도 쉽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더하기 수식 - 초보자도 쉽게하는 방법 엑셀 을 사용하면서, 더하기 수식 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많이 사용되는 기능이라서그런지, 굉장히 간단한 방법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청라 개성손만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청라 개성손만두 다녀왔어요 얼마 전, 점심시간이 되었는데 밥 말고 뭔가 다른 것이 먹고싶은 주말이었는데요. 부모님께서 맛집으로 추천해주셔서 청라 개성손만두 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몇 번 가봤는데 엄청..

물개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물개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잠은 잘 주무셨나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된 것 같은데요. 아직까지는 열대야가 없어서 살만한데, 언제부터 잠을 잘 때 괴롭히게될지 벌써부터 무섭습니다..

2018년 지방선거일 휴일 맞을까? [내부링크]

2018년 지방선거일 휴일 맞을까? 2018년 6월 13일은 지방선거일 인데요. 법정공휴일 이니 전체가 다 쉬어야한다는 사람도있고, 쉴지안쉴지는 오너가 정하기 나름이라는 사람도 있고, 여러가지 의견이 많은 것 같습..

지카바이러스 위험국가 확인 및 대비 방법 [내부링크]

지카바이러스 위험국가 확인 및 대비 방법 요즘은 해외여행을 가는 분들이 주위에도 참 많은 것 같아요. 해외여행을 갈 때는, 어떤 병이 걸릴지도 몰라서 걱정을 하게되는 것이 사실인데요. 지카바이러스 의 무서..

계양산 장미원 - 인천 꽃구경 갈만한 곳 [내부링크]

계양산 장미원 - 인천 꽃구경 갈만한 곳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되면 야외활동을 하기에 힘들어지다보니, 그 전에 웬만하면 잠시라도 나들이를 하고싶어서 나가게 되는데요. 주말마다 비가오거나 미세먼지 가 많거..

파워포인트 ppt 세로 방향 바꾸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ppt 세로 방향 바꾸기 초간단 방법 워드나 한글 파일에서 파워포인트에 복사를 하다보면, 기본적으로 가로로 되어있다보니 사이즈가 안맞아서 이뻐보이지않을 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ppt 세..

오줌꿈 , 소변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오줌꿈 , 소변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어렸을 때는 오줌꿈 , 소변꿈 을 꾸게되면, 이불에 지도를 그린다고해서 싫어하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점점 자라면서 그런 일이 없다보니, 길몽일까 흉몽일까 궁금하게되는..

아보다트 가격 , 부작용 , 효과 꼭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아보다트 가격 , 부작용 , 효과 꼭 알고드세요 남성이든 여성이든 머리가 빠진다는 것은 참 스트레스를 받는 일 인 것 같아요. 외국에서는 탈모인 남성이 건강해보이는 이미지가 있어서 긍정적으로 보는 경우가 많..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 할인 받아도 가격 이 역시 비싸다 [내부링크]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 할인 받아도 가격 이 역시 비싸다 원래 사용하던 헤어드라이어가 오래되면서, 모터가 오래되서인지 바람이 힘이 없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머리가 워낙 짧다보니, 아내와 딸만 헤어드라..

길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길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지난 밤에는 잘 주무셨나요? 어떤 사람들은 자면서 꿈을 잘 꾸지않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자면서 꿈을 잘 꾸는데요. 사람은 일생동안 참 많은 꿈들을 꾸게되지만, 기억을..

투다리 삼성본점 에서 2차ㅋㅋ [내부링크]

투다리 삼성본점 에서 2차ㅋㅋ 얼마 전 삼성역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고, 2차 로 갈만한 호프집을 찾아보다가 투다리 가 보여서 들어가봤습니다. 1차를 횟집에서 무한리필로 먹었더니 배가 부르기는했지만, 또 먹게..

파워포인트 자간 , 글자간격 조정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자간 , 글자간격 조정 초간단 방법 ppt 는 매번 사용을 하더라도, 자주사용하지않는 기능은 금새 잊어먹는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파워포인트 자간 조정 방법 은 예전에 해봤지만 막상 하려고하면..

축구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축구꿈 - 길몽일까? 흉몽일까? 저는 평소에 운동을 자주 하지는 않는데요. 한국과 온드라스가 친선경기를 해서 2 대 0 으로 이겼던 축구경기를 보고나서 축구꿈 을 꿨네요. 오늘은 축구꿈 이 길몽인지 흉몽인지에..

삼성역 횟집 - 물고기하우스 본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삼성역 횟집 - 물고기하우스 본점 다녀왔어요 얼마 전 강남에서 친구를 만났는데요. 회가 먹고싶길래 찾아보다가, 삼성역 횟집 을 찾아서 가봤습니다. 찾아간곳은 물고기하우스 본점 인데요. 근처의 다른 횟집들은..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 데이트 장소로 좋다 :) [내부링크]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 데이트 장소로 좋다 :) 아내도 저도, 커피를 좋아하는편 이다보니, 어딘가 여행을 가면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는지 찾아보는데요. 점심도 함께 먹으면서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갈..

beacon point (비콘포인트) - 토요일밤에 괜히봤다 [내부링크]

beacon point (비콘포인트) - 토요일밤에 괜히봤다 저는 영화중에서 판타지 영화를 참 좋아하는 편 이예요. 현실성이 없기는 하지만, 스케일도 크고 그래픽을 구경하는 맛에 보는데요. 이번에 봤던 영화인 beacon..

파워포인트 들여쓰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들여쓰기 초간단 방법! 업무를 하다보면, 평소에 많이 봤던 기능인데도 생각이 나지않을 때가 있는데요. 파워포인트 들여쓰기 도 그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 기능을 사용하는 초간단 방법 을..

이마트 용인점 에서 콤비네이션 피자 도 먹고 :) [내부링크]

이마트 용인점 에서 콤비네이션 피자 도 먹고 :) 사실 처음 먹어본 것은 아니고, 가끔 이마트 에서 장을 보다가 먹고싶어지면 주문을 해두고 장을 보곤했는데요. 이번에 용인 으로 여행을 갔다가 이마트 용인점 에..

시흥 하늘휴게소 - 새로생겨서 진짜 깔끔하다 :) [내부링크]

시흥 하늘휴게소 - 새로생겨서 진짜 깔끔하다 :) 얼마 전, 인천에서 용인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오게되었는데요. 가는 길에 땡글이가 쉬가 마렵다고해서 가까운 휴게소 아무데나 들어가자 생각하고 들어간 곳이 시흥..

airest (에어레스트) 가습기 사용해봤어요 [내부링크]

airest (에어레스트) 가습기 사용해봤어요 아이가 밤에 기침을 심하게 하는 것 같아서 찾다보니, 너무 건조해서 습도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습기 를 이것저것 검색해봤는데요..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 20년 과일장사하시는 고모가 알려주심 :) [내부링크]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 20년째 과일장사하시는 고모가 알려주심 :) 어느순간 겨울이가고 봄이 시작됐나싶었는데, 이제 낮에는 제법 더운 여름이 다가왔어요. 여름하면 생각나는 과일은 바로 수박인데요. 시원하고..

펭귄트랩 얼음깨기 - 6살 아이랑 보드게임 :) [내부링크]

펭귄트랩 얼음깨기 - 6살 아이랑 보드게임 :) 땡글이가 어느정도 크면서, 규칙을 이해하기 시작했는데요. 규칙을 알고있으니, 간단한 보드게임을 하면서 놀기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6살 아이랑 할 수 있는 보..

꿈속에 뱀 나오는 꿈 - 흉몽 일까? 길몽 일까? [내부링크]

꿈 속에 뱀 나오는 꿈 - 흉몽 일까? 길몽 일까? 보통 잠을 깊게 자는 경우에는 꿈을 꾸지않거나, 꿈을 꾸더라도 기억을 못한다고 이야기하는데요. 꿈을 꾼 경우에는, 이 꿈이 흉몽 인지 길몽 인지 궁금해서 찾아보..

반짝이 풀로 그림그리기 놀이! [내부링크]

땡글이가 그림그리기 놀이 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항상 색연필이나 크레파스로만 그림을 그리니 조금 지루해하는 느낌이 있어서, 이번에는 반짝이 풀로 그림그리기 놀이 를 해봤어요^^ 처음부터 반짝이 풀 을 사..

달걀껍질 로 만들기 놀이 [내부링크]

저희집은 반찬으로 달걀을 자주 먹다보니, 껍질을 그냥 버리기보다는, 달걀껍질 로 뭔가 만들기 놀이 를 하고 놀 수 없을까 생각을 할 때가 많았는데요. 이번에 달걀껍질 을 이용해 만들기 놀이를 해봤습니다. 전..

칭찬의 기술 - 아이를 키운다면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아이를 키울 때 알아둬야할 것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무턱대고 꾸짖어서도 안되지만, 무턱대고 칭찬을 해주는 것도 바람직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를 키운다면 꼭 알아둬야할, 기를 살려주는 칭찬..

정글에서 살아남기 메타따조검 장난감 리뷰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마트에 가면, 계산대 쪽에 있는 장난감을 한번씩 쳐다보게되는데요. 비타민이 들어있는 장난감을 가지고싶어하길래, 하나 사줘봤습니다ㅋㅋ 정글에서 살아남기 메타따조검 이라는 장난감 이예요...

굽네치킨 갈비천왕 순살 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땡글이가 저를 닮아서 그런지 닭고기 종류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굽네치킨 의 인기메뉴라는 갈비천왕 을 순살 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굽네 갈비천왕 가격은 17000원인데요. 통다리 버전은 19000..

파나벤정 효능 과 주의사항 정리! [내부링크]

딸 아이가 기관지가 약하다보니, 약을 정말 다양하게 많이 먹게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 약 중 하나인 파나벤정 의 효능 과 주의사항 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합니다. 파나벤정 의 경우, 저희 딸은 기침으로..

2천원으로 사온 로보카폴리 마린 장난감! [내부링크]

이전에 이마트에서 로보카폴리 스푸키와 함께 사온 마린 장난감 이야기예요. 퀄리티가 그렇게 떨어지는 느낌도 들지않는데, 2천원으로 장난감을 사올 수 있다는 건 좋은 것 같네요ㅋㅋ 지난번에 올렸던 스푸키 장..

인공수정 정부지원 제도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낳을 수 있으면서도 아기를 낳지않으려는 사람도 많아지고있지만, 낳고싶어도 어쩔 수 없는 환경에 처해있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돈 있는 사람들이나 인공수정을 하는구나 했었는데,..

라인레인저스 얼초 초코킷 후기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마트에 갔다가, 라인레인저스 얼초 초코킷 을 보고는 하나 사와봤어요. 초콜릿을 워낙 좋아하니, 같이 만들어서 먹으면 더 재미있어하고 좋아할 것 같아서 사오게됐네요^^ 라인레인저스 얼초 초코..

뽀로로 컴퓨터 , 장난감 노트북 인데 기능 많네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화려하고, 삑삑 소리만나면 좋아하던 땡글이가 이제는 조금 생각을 하는 장난감을 좋아하기 시작했어요. 이번에는 뽀로로 컴퓨터 를 가지고 놀아본 이야기예요. 장난감 노트북 이라 처음에는 조금 무시하..

파리바게트 호두 호밀 식빵에 잼 발라 먹었어요 [내부링크]

한가한 오후에 파리바게트 에서 호두 호밀 식빵 을 사왔습니다. 땡글이와 함께 먹을만한 간식이 없을까 생각을 해보다가 냉장고에 잼이 있다는 사실이 생각나서, 집 앞 파리바게트 에 얼른 다녀오게 되었네요!! 예..

로보카 폴리장난감 이마트에서 2천원에 득템! [내부링크]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이마트에서 장난감 코너를 슬렁슬렁 구경하다가 로보카 폴리장난감 캐릭터 중 스푸키를 2천원에 득템했어요! 다른 제품이랑 큰 차이도 없는데 요건 2천원에 할인해서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어린이집 선물로 유아캐리어 무당벌레 가방 받았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땡글이가 다니는 어린이집 에서, 유아캐리어 무당벌레 모양의 가방을 선물해주셨어요. 학부모 초대 행사를 하면서 받은 선물 이라고 하는데 집에 가자마자 자랑을 시작하더라구요ㅋㅋ 자랑하는 모습을 보..

고고 다이노 변신로봇 렉스를 가지고 놀았어요! [내부링크]

땡글이에게는 참 많은 인형과 장난감이 있어요. 이번에는 고고 다이노 변신로봇 장난감 중 렉스를 가지고 놀아본 이야기에요!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말씀을 드려서, 변신로봇 렉스와 토모를 한꺼번에 받고 기분이..

출동 슈퍼윙스 뮤지컬, 부천 시민회관에서 보고왔어요!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관람할만한 공연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출동 슈퍼윙스 뮤지컬을 부천 시민회관에서 한다는걸 알게되었어요! 땡글이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하고 애니메이션으로 해주는 출동 슈퍼윙스를 볼..

다이소 과일키우기(딸기) 사다가 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뭔가 새로운 것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아이와 놀만한 새로운 것이 없을까하고 다이소에 다녀와보기로했어요! 집에서 뭘하고 놀아줘야할지 고민을 하는 것 보..

무선 자동차 장난감 - 고고 다이노 렉스 리뷰 [내부링크]

땡글이는 여자아이면서도 로봇이나 자동차 같은 장난감을 참 좋아해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 중 에서 특히 좋아하는 장난감이 고고 다이노 시리즈인데, 그 중 렉스가 무선 자동차 장난감이 있어서 어머니..

아이와 함께 겨울왕국 주니어 레고를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땡글이가 요즘 부쩍 뭔가 조립하고 만들고 변신하는 장난감들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처제가 땡글이를 준다고 이마트에 갔다가 겨울왕국 주니어 레고를 사왔길래, 함께 만들고 놀았어요! 레고는 어려운 버전만 있..

파리바게트 딸기반 초코반 케이크로 생일파티! [내부링크]

어머니의 생신 이었어요. 밖에서 저녁을 먹고 들어와서 집에서 조촐하게라도 생일파티를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를 사왔어요^^ 딸기반초코반 이라는 케이크였는데, 땡글이가 원래 캐릭터가..

검단 당하동 촌장골에서 갈비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부모님 집에 인사를 드리러가면 외식을 자주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검단 당하동 촌장골이라는 곳 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네요^^ 저녁메뉴를 일단 고기로 골라두고 음식점에 도착해서 갈비를 주문했어요. 땡..

고고다이노 리틀핑 변신공룡로봇 장난감 [내부링크]

땡글이를 유모차에 태우고 길을 걸어가다가 잠깐 구경이나 하자며 장난감 마트를 들어가게 되었어요. 검단에 있는 이 장난감 마트에는 장난감 종류도 엄청나게 많지만 2층에 놀 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이 더..

다섯 살 이면 땅콩 껍질을 스스로 까먹는 나이네요^^ [내부링크]

땡글이는 견과류를 싫어하진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좋아하지도않아요. 특히 땅콩이나 아몬드같은 견과류는 고소한 맛이 강하다보니 좋아할 것 같은데 크게 관심이 없더라구요^^ 이번에 껍질이 있는 땅콩을 가져다줬..

블루래빗 탈 것 만들기 놀이! [내부링크]

얼마 전 사놓았었던 블루래빗 탈 것 만들기 놀이를 생각이 날 때 마다 만들다보니 금방 다 만들게 되었어요ㅋ 만들어 놓고보면 퀄리티가 괜찮은 제품이라서 험하게 가지고놀지만 않는다면 아이와 함께 가지고 놀기..

아이와 함께 숫자놀이를 해봤어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같이 놀다보면 장난감으로 인형극을 하거나 옛날 이야기를 해주거나 책을 읽어주는 등 제가 거의 주도적으로 하는 놀이들을 했는데 이제 숫자와 한글을 조금씩 알기 시작하면서, 요즘은 땡글이가 주도적..

킨더초콜릿 미니 - 하나씩 뜯어먹으니 좋네요^^ [내부링크]

땡글이는 초콜릿을 참 좋아하는데, 그 중 에서도 킨더초콜릿이 입에 맞는가봐요. 처음에는 장난감 때문에 고르는 것 같았는데, 이제 장난감이 들어있지않은 제품도 고르는 것 보니 맛도 있는 모양이었어요ㅋ 마트..

파리바게트 엉뚱발랄 콩순이 케이크 귀엽네요^^ [내부링크]

땡글이의 생일을 맞아서, 뭔가 특별한 케이크가 없을까 생각하고있었는데, 인스타그램 피드를 구경하다가 파리바게트에 엉뚱발랄 콩순이 케이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ㅋ 집과 가까운 곳에는 콩순이 케이크..

재활용 종이상자를 활용한 만들기 놀이^^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있던 어느 한가한 오후였어요. 아이와 놀아주다보면, 뭔가 특별하게 놀아줄만한 것이 없을까 항상 생각을 해보게되는데 재활용으로 버려질 종이 상자들이 보여서 그걸 가지고 색종이를..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 조식: 나루뷔페 후기 [내부링크]

가족끼리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에 오랜만에 여행을 가서 1박을 했어요. 롯데몰에 먹을 곳이 많기는 하지만, 매번 음식점에서 사먹기도 그렇고, 마트같은 곳에서 사다먹기도 좀 그래서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 조..

5살 육아일기: 손가락을 조금 다쳤어요 [내부링크]

5살 육아일기: 손가락을 조금 다쳤어요. 땡글이는 지금까지 아픔을 느껴본 경험이 많지 않아서인지 조금만 아파도 아프다고 난리예요! 화장실 문 틈에 손가락을 넣었다가 닫을 때 문에 찌어서 이번에 손가락 끝을..

폴바셋에서 밀크 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김포공항 롯데몰을 돌아다니다가, 폴바셋에서 밀크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 몇 번 먹어보기는 했는데, 양에 비해서 가격이 살짝 비싸기는 하지만 맛이 있다보니 지나가다가 폴바셋이 보여서 들어..

롯데몰 델리카페에서 롤 사다가 먹었어요! [내부링크]

롯데몰에는 항상 사람도 많은 것이 특징이지만, 돌아다녀보면 음식점들도 참 많아요. 음식점이 어디든지 꽉꽉 차있다보니, 힘들게 줄 서있다가 먹기보다는 호텔 룸 안에서 먹을만한 깔끔한한 음식이 없는지 찾아보..

입술이 터서 동아제약 비판톨 립크림 사왔어요. [내부링크]

봄에는 건조해서그런지 땡글이 입술이 자주 터요. 아이 입술이 텄을 때, 발라줄만한 제품이 없을까 알아보다가 동아제약 비판톨 립크림을 알게되었어요. 아내의 친구도 사용해봤는데 괜찮다고해서, 약국에가서 바..

김포공항 롯데몰 빵집 - 안스 베이커리 [내부링크]

가족여행으로 김포공항 롯데 시티호텔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호텔이다보니 조리는 불가능하고, 저녁에는 그렇게 배가 고프지는 않아서 간단하게 먹자며 빵을 먹기로했는데, 김포공항 롯데몰 빵집으로 유명한 안스..

김포공항 롯데 시티 호텔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겨울이 끝나기 바로 전, 호텔을 한 번 다녀오자고 생각해서 계획을 세우고 김포공항 롯데 시티 호텔에 다녀왔어요! 땡글이가 감기에 너무 약하다보니 거리가 먼 곳은 부담스럽고, 집에서 갈 수 있는 호텔 중 가격..

잡채를 맛나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땡글이는 면 요리를 참 좋아해요. 조금 어렸을 때는 면을 가지고 놀고 바닥에 흘리기에 바쁘더니 이제는 제법 잘 먹어요^^ 잡채와 함께있는 야채들도 먹으면서 야채를 하나 먹을 때 마다 자기는 언니라서 이제 야..

종이나라 놀잇감 종이접기 사왔어요! [내부링크]

마트에 땡글이 장난감으로 할만하고, 가격이 저렴하면서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 있을만한 것을 찾다가 종이나라에서 나온 놀잇감 종이접기를 사와봤어요. 가격이 2천원이라서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고, 종이를 슬..

고고 다이노 비키 변신로봇 [내부링크]

땡글이가 한참 고고 다이노 애니메이션에 빠져있어요.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출해주고, 칭찬받고 하는 모습이 멋져보이는가봐요ㅋ 고고 다이노 시리즈 중, 땡글이가 특히 좋아하는 비키 변신로봇을 사줬어요. 물..

미미월드 수다쟁이 삐약이집 사줬어요 [내부링크]

땡글이가 생일 무렵에 함께 마트 장난감 코너에 가서 장난감을 사주기로했어요. 나름대로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신중하게 고민을 하는 눈치더니만 미미월드 수다쟁이 삐약이집을 고르더라구요. 뭔가 돌보는 느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 바로먹는 스윗큐브 [내부링크]

땡글이는 아이스크림을 참 좋아해요. 시원하고 달콤해서 맛이있는 모양인데, 워낙 기관지가 약하다보니 거의 안사주는 편이고, 가끔가다 한 번씩 사주고있어요^^ 점점 몸도 튼튼해지는 것 같아서, 언젠가는 땡글이..

여아 아동한복 입어봤어요^^ [내부링크]

지난 설날즈음에 여아 아동한복을 입어봤던 것 이니 벌써 3개월 정도가 지났어요ㅋㅋ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지나갔는줄 몰랐네요^^ 설날이나 추석같이 큰 명절에는 뭔가 특별한 것을 입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로보카폴리 헬리 변신 로봇 가지고놀았어요 [내부링크]

땡글이는 딸 인데도 변신 로봇을 참 좋아해요^^ 좋아하는 로봇 캐릭터들은 많이 있지만 그 중 로보카폴리의 헬리곱터 캐릭터인 헬리 변신로봇을 가지고 놀았던 이야기예요ㅋㅋ 아이들 장난감인 만큼 조작이 복잡하..

녹십자 유아용 루피 입술보호제 딸기향! [내부링크]

얼마 전 약국에 갔다가 땡글이 입술이 자꾸 갈라지는 것이 생각나서 입술보호제를 구경하던 중에 녹십자 유아용 루피 입술보호제 딸기향이 있어서 사와봤어요. 뽀로로 친구들 중 루피 캐릭터가 위에 달려있어서,..

작전동 24시간 중국집 가야성에서 점심 배달주문!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다보면 밥을 차려주는 것이 참 큰일 이예요. 작전동 24시간 중국집인 가야성에서 점심 배달주문을 해봤네요^^ 땡글이에게 짜장면을 먹고싶냐고 물어보니 언제 먹어봤는지 먹고싶다고해서..

딸과 주방 놀이를 해봤어요^^ [내부링크]

저와 함께 마트에서 장난감을 골라도 로봇이나 자동차를 좋아하던 땡글이가 점점 커갈수록 여성스러운 장난감을 좋아하게되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그렇게 재미있게 가지고놀지않던 주방 놀이 장난감도 이제 참 재..

꼬마 캐리 유아 원피스 입어봤어요. [내부링크]

땡글이는 유튜브에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많이봐서그런지 꼬마 캐리 캐릭터를 참 좋아해요. 이번에 핑크색 유아 원피스 중에 캐릭터가 딱 나와있는 옷이 있어서 땡글이에게 선물을 주기위해 골라봤어요^^ 핑크..

색연필로 그림그리기 놀이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놀아주다가 그림 실력이 얼마나 발전했나 보고싶어서 색연필로 그림그리기 놀이를 하자고했어요^^ 예전에는 손으로 색연필을 잡고있는 것 조차 어색해했고 마음대로 안그려지면 짜증을 부리고 그랬..

5세 딸과 한글 공부 중 이예요^^ [내부링크]

땡글이가 5세가 되면서, 신기한 한글나라에서 한글 공부를 하고있어요. 한글은 6~7세 부터 시작을 하려고했고, 따로 공부를 시킬 생각은 없었는데 친구가 읽는 모습이 부러웠던건지 다른 이유가 있었는지는 모르겠..

집 앞 놀이터에서 아이와 공놀이!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땡글이와 함께 집 앞 놀이터에서 아이와 공놀이를 하고왔어요^^ 공놀이가 뭐 대단한 것은 아니고 한 쪽 에서는 공을 차고 한 쪽 에서는 공을 받는 놀이이지만 뛰어다닐 수 있는 놀이라서그..

계양구 작전동 키즈카페 고플레이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땡글이가 생후17개월 무렵의 이야기예요. 계양구 작전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 다니다보니, 건너편에 키즈카페가 보이더라구요. 키즈카페의 이름인 고플레이를 유심히 봐두고 있었어요. 일요일 점심(2014.07.20)이었..

킨더 초콜릿을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땡글이와 마트에 가면 초콜릿을 고를 때는 꼭 킨더 초콜릿을 골라요. 예전에는 장난감이 함께 있는 제품만 고르더니 먹기가 조금 불편했는지 양이 적다고 느꼈는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초콜릿만 들어있는 제품을 선..

생후 17개월: 인천 성지초등학교 아침산책 [내부링크]

땡글이가 생후 17개월 무렵의 육아일기예요^^ 2014.07.19 날씨: 맑음 인천 성지초등학교에 아침산책을 다녀왔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땡글이와 함께 놀다보면 저랑 재미있게 놀다가도 엄마가 자고있는 방을..

인절미를 참 좋아하는 딸^^ [내부링크]

땡글이는 인절미를 참 좋아해요. 찹쌀이 쫀득쫀득 한데다가 겉에 있는 콩가루가 고소해서 맛있는가봐요^^ 그래서 시장같은 곳에 가면, 인절미를 자주 사오는 편 이예요ㅋ 찹쌀과 콩가루로 구성되어있어서, 몸에도..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 장난감을 사왔어요. [내부링크]

이마트에 갔다가 장난감을 사주려고 하나 골라보라고하니, 로보카 폴리가 있는 곳에서 고르기 시작하더라구요. 요즘 변신하는 로봇들에 흥미가 많아서 변신 로봇들 중 하나를 고를 줄 알았는데, 말랑말랑 소프트..

이마트 계양점 푸드 코트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주말에는 땡글이도 집에만있는걸 참 답답해하고 집에서 매 끼니를 전부 해먹기도 힘든 것 같아요. 이번에는 가까운 이마트 계양점에 갔다가 푸드 코트에서 떡만두국과 돈까스를 함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양도 푸..

씨지브이에서 다섯살딸과 영화 첫 관람! [내부링크]

땡글이가 다섯살이 되면서 이제 제법 시끄럽게도안하고 앉아있기도잘하고 다른 곳에 가봐도 돌아다니지도않아서 가까운 씨지브이에서 영화 첫 관람에 도전해보기로했어요. 첫 영화관람이니만큼 어려운 영화로 하기..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제출로 사이트 최적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에서 검색이 될 수 있도록 먼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등록을 해두셨을 것 이예요. RSS등록이나 다른 부분들은 별로 어렵지도않고 반응형 스킨만 사용하면 모바일..

에코폼 아동 퍼즐매트를 설치했어요. [내부링크]

집이 방음이 잘 안되는 것 인지, 아랫집이 예민한 것 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조용조용 걷게 한다고 신경을 많이 써봤지만 그것만으로는 안될 것 같았어요. 그래서 다시는 쓸일이 없을 것 같아서 창고에 넣어뒀던..

응가대장 조이 강아지 장난감 좋아하네요^^ [내부링크]

땡글이는 동물들을 참 좋아해요. 마트에 갔다가 TV광고에서 봤는지 응가대장 조이 라는 강아지 장난감을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종류의 장난감은 하나도 없어서 이번에 한 번 사줘봤어요! 땡글이가 가지고 노..

다이소에서 돌려서 날리는 바람개비 사왔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다이소 장난감 코너를 둘러보다가 돌려서 날리는 플라스틱 바람개비가 있길래 사왔어요. 옛날 생각도나고 해서 저도 한 번 가지고놀고싶어졌고, 땡글이도 잘 가지고 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도..

LG X400 개통하고 사진촬영 해봤어요^^ [내부링크]

지난주에 택배로 개통이 되어있지않던 LG X400을 받아서 가까운 직영점에 가서 개통을 했어요^^ LG직영점에서 개통을 했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이것저것 설명도 잘 해주셔서 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ㅋ 지..

귤에 사람 얼굴 그리며 놀기^^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스케치북에 점을 찍으면서 놀고나서 귤에 사람 얼굴을 그리며 놀아봤어요! 2017/03/19- 네임펜으로 스케치북에 그림 그리기 놀이 했어요^^ 네임펜으로 스케치북에 드림을 그렸던 이야기도 함께 올려..

네임펜으로 스케치북에 그림 그리기 놀이 했어요^^ [내부링크]

땡글이가 부쩍 펜을 잡고 뭔가 쓰거나 그리는걸 좋아하기 시작했어요. 색연필과 크레파스는 많이 사용해봤는데, 네임펜으로 스케치북에 그림 그리기나 글씨를 써본 경험은 없어서 이번에 경험을 시켜주기위해 네임..

놀이워크북: 블루래빗 생각 씽씽 상상 톡톡톡 탈것 만들기 리뷰 [내부링크]

땡글이가 점점 커가면서 대화가 통하다보니 놀이워크북을 활용해서 놀아주다보면 은근 멋진 작품이 나와서 저도 재미있고 땡글이도 재미있어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여러가지 놀이워크북 중, 블루래빗 생각 씽..

딸기 간식을 좋아하는 다섯 살 딸^^ [내부링크]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가 냉장고에 딸기가 있어서 간식으로 챙겨줘봤어요! 딸기를 참 좋아하는 다섯 살 딸 이예요^^ 예전에 빨간색 음식만 보면 맵다고 안먹었었는데 요즘은 맛을 알아서그런지 딸기 꼭지를 떼어..

초이스엘 칼라점토로 아이와 놀아주기! [내부링크]

칼라점토로 아이와 함께 놀아주기 땡글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다보면 뭘 해줘야할지 몰라서 고민일 때가 많은데 그럴 때 한 번씩 만들면서 놀아주기에 좋은 칼라점토예요ㅋㅋ 칼라점토는 한 번 쓰고 버리는게 아니..

주차장에서 화가난 다섯살 딸^^ [내부링크]

땡글이는 예전과 다르게 부쩍 자기 기분을 많이 표현하기 시작했어요. 좋은 것과 싫은 것이 점점 분명해지고, 그걸 표현해서 다른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모양이예요^^ 이번에 주차장에서 화가..

로보카폴리 비타민 엠버 도장 장난감 가지고 놀았어요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 병원에 갔다가 처방전을 받아서 약국에 약을 받으러 들렀던길에 로보카폴리 비타민 도장 장난감이 마음에 들었는지 하나만 사도 되냐고 간절한 표정으로 물어봤어요. 몸도 안좋은데 기분이라도 좋아..

이마트 골든트리 마운틴 케익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이마트에 케익을 사러갔다가 골든트리 마운틴 케익이라는 것을 먹어보게되었어요. 지금 올리려고보니 크리스마스 때의 일이라서 엊그제같은데 벌써 3개월이나 지난 일 이네요ㅋㅋ 땡글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플라잉비비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봤어요^^ [내부링크]

어떤 장난감을 재미있어할까 하고 인터넷을 찾아보다보니 플라잉비비라는 장난감이 보였어요. 손에다가 올려놓으면 아래위로 튕기며 날아다니는 모습이 신기하기도하고 재미있어보여서 땡글이에게 한 번 사줘봤어..

한식 뷔페 올반 김포한강점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부모님께서 일식, 양식 등을 별로 좋아하시지않아서 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할 때는 한식 뷔페로 가는편이예요. 가까운 이마트 김포한강점에 한식 뷔페 올반이 있어서, 얼마 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와봤어요! 올..

또봇 터치 스마트키Y 장난감 [내부링크]

지난 크리스마스 즈음에 땡글이 장난감을 사주려고 장난감 할인마트에 갔는데 장난감을 아무거나 구매하면 또복 터치 스마트키Y 장난감을 아이 한 명당 하나씩 나눠주시더라구요^^ 다른 장난감을 사가지고나오면서..

출동 슈퍼윙스 미나 변신로봇 장난감을 사줬어요 [내부링크]

땡글이는 여자아이면서도 변신로봇을 참 좋아해요. 변신로봇을 이용해서 위기에 빠진 친구들을 구해주고 고맙다고 인사받는 놀이가 재미있는 모양이었어요^^ 이번에 출동 슈퍼윙스 중 땡글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

아이와 야광 트리케라톱스 만들기^^ [내부링크]

땡글이와 함께하는 어느 주말이었어요. 주말이 오기전에 다이소에 들러서 미리 준비해놨던 야광 트리케라톱스를 꺼내봤어요. 아이와 함께 놀아주다가 딱히 할 것이 없을 때 한 번씩 이런 장난감을 꺼내서 같이 만..

다이소 야광공룡퍼즐: 트리케라톱스 [내부링크]

얼마 전 다이소에 갔다가 장난감 코너를 천천히 구경하던중에 야광공룡퍼즐을 발견했어요. 인테리어용이나 아이들 수업과제로 사용해도 좋다고써있고 직접 만들다보면 재미도 있을 것 같아서 사와봤네요^^ 가격도..

꼬마캐리 인형 좋아하는 다섯 살 딸 [내부링크]

땡글이는 캐리언니를 참 좋아해요. 유튜브에서 장난감 방송을 봐서그런지 친근한 모양이었어요ㅋ 땡글이와 마트에 갔다가 꼬마캐리인형을 사고싶다고해서 사주게되었네요^^ 예전에는 아무인형이나 사주면 그냥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