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aenter의 등록된 링크

 papaen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2건입니다.

뚝섬 한강공원 체육대회 진행업체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대행 [내부링크]

뚝섬 한강공원 체육대회 진행업체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구요~ 밤새워 내린 눈으로 출근길 운전이 쉽지 않았는데요 모두 안전운전하셔서 좋은 하루되실 바라며 오늘은 지난시즌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뚝섬한강공원에서 진행되었던 기업 체육대회 관련 행사모습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기업은 운수업체 기사님들 약 200여명과 함께 행사대행을 맡아 오랜만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드렸는데요 특히 바쁜 일정으로 인해서 얼굴한번 보기도 쉽지 않은 상황속에서 진행된 행사였기 때문에 더욱 남다른 즐거움이 였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뚝섬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체육대회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린 장소는 위에 말씀 드린것처럼 ..

아파트 축제 대행 무대 조명 음향 사회자 섭외 이벤트대행 [내부링크]

아파트 축제 대행 무대 조명 음향 사회자 섭외 이벤트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 시즌에 대행했던 아파트 주민들의 화합을 위한 아파트 축제를 대행했던 행사 모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축제를 위해서 무대시스템과 전문음향팀 섭외 MC섭외 조명시스템등의 시스템을 설치운영했는데요 거기에 아이들이 놀수있는 바운스제품을 설치하여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렸답니다. 오랜만에 진행되는 행사였던 만큼 많은 주민분들께서 함께 자리를 빛내주셔서 더욱 즐겁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수있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공연과 노래자랑등이 무대위에서 진행되면서 어느 행사보다 더욱 즐겁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씀 드릴수있습..

산악회 야유회 행사 대행 명랑운동회 행사 프로그램 진행 [내부링크]

산악회 야유회 행사 대행 명랑운동회 행사 프로그램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2월이 어느덧 시작되었는데요~ 시간이 참빠르다..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인것같아요 하루하루 더욱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살아야 겠네요^^ 그리고 기대하시고 생각하셨던 1월에 하지 못하신 일들이 있으시면 2월부터....열심히 준비하셔서 이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가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시즌에 대행했던 산악회 행사대행관련한 내용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말중에 산,동물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 없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만큼 건강한 에너지로 두루두루 행복한모습으로 유쾌한 행사에 참여해주시는데요 함께 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에 말씀 드리구요 오늘은 그래서 산악회분들과 함께 등반..

주민 체육대회 시민 운동회 체육대회 MC 렌탈 체육대회 음향 설치 [내부링크]

주민 체육대회 시민 운동회 체육대회 MC 렌탈 체육대회 음향 설치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1월달에는 다양한 행사 준비로 바쁘게 보내고 있는데요 기획서 쓰고 미팅하고...행사 자료 정리하고 하루 하루 의미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가고 있어서 너무도 감사한 마음이 드는 요즘입니다. 2024년 새해에는 여러분의 모든 꿈과 희망이 현실이 되기를 바랍니다. 올 한 해가 기쁨과 성공으로 가득 차길 기원합니다. 블로그에도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지난 2023년 가을시즌에 대행했던 주민체육대회 관련 행사내용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주민 체육대회 특히 시민분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는 주민화합과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에 ..

에어바운스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행사 업체 찾아가는 수영장 물놀이 설치 [내부링크]

에어바운스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행사 업체 찾아가는 수영장 물놀이 설치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구요! 추운 겨울이 이어지면서 외출한번 하는것도 어려운데요 다들 건강 잘챙기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여름시즌 물놀이 행사를 앞두고 계신분들께 지난 시즌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물놀이 행사 관련 행사 모습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10년 간 다양한 물놀이 이벤트를 대행해 왔는데요~ 안전하고 좋은제품으로 만족스러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행사장소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통해 무더운 여름 시원한 시간을 통해 최고의 이벤트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여름 물놀이 에어바운스 설치모습 함께 보실까..

테이프 커팅식 대행 이벤트업체 행사운영업체 [내부링크]

테이프 커팅식 대행 이벤트업체 행사운영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역대급 강추위로 세상이 멈춰버린것같은 요즘인데요 외출할때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시구요 모두 건강 잘챙기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공식행사에 공식행사 기념이벤트등에 진행되는 테이프 커팅식 관련 내용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5색 줄을 연결하여 시설의 시작을 알리는 이벤트에 많이 사용되기도 하고 또는 기념식에 보편적으로 많이 활용되는 방법이기 때문에 많이들 하시는듯싶습니다. 공식행사의 경우 금장가위,커팅줄,커팅봉,코사지,의전장갑,쟁반등 필요한 항목들에 좋은 제품으로 현장에 렌탈하여 더욱 좋은 시간이 되도록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행사로 기억에 남는 시간으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팅식 및..

대전 00 연구소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명랑운동회 대행 [내부링크]

대전 00 연구소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명랑운동회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00연구소의 직원분들과 함께 했던 체육대회 행사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그전에 파파엔터테인먼트를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 행사 대행 전문 업체로, 지난 2008년 창립 이후 꾸준히 성장해 오고있으며, 완성도 높은 행사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 안전하고 합리적인 예산집행을 통해 차별화된 행사를 선보여 왔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다양한 행사 경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시간을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참석 인원이 많은 대규모 체육대회뿐 아니라 소수의 소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행사에서도 안전사고 없이 행사의 취지와 목적에 맞는 최고의 즐거움을 만들어드렸습니다. 또한 10년 이상의 경력이 ..

인천 고등학교 체육대회 중학교 운동회 대행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인천 고등학교 체육대회 중학교 운동회 대행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지난 10월 인천광역시 위치한 00고등학교 체육대회 대행했던 모습을 소개해드릴게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년 넘은 시간동안 중고등학교 학생대상 체육대회 프로그램을 대행중에 있습니다.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모든 학생들이 함께 행복하고 또 즐거울수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하고 유니크한 행사 진행을 통해 모든 학생들이 오래오래 기억할수있는 특별한 자리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행사장소는 인천에 위치한 00고등학교 였는데요. 이날은 학생 자치회에서 많은 도움을 주어 더욱 안전하게 운영 할 수 있었습니다. 이자리 빌려 수고한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에 말씀 드립니다. 파파엔터테인먼..

하남시 체육대회 업체 명랑운동회 프로그램 진행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하남시 체육대회 업체 명랑운동회 프로그램 진행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구요! 눈이 많이 내리는 날인데 모두 안전운전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00단체 체육대회 명랑운동회를 대행했던 행사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단체는 약 100여명의 참가자분들께서 소속된 단체로 친목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단체입니다. 다양한곳에 자원봉사등을 비롯해 좋은 일을 참~ 많이하시는 단체로 오랜만에 체육대회를 통해 친목을 다지시는 특별한 자리에 이벤트대행업체로 섭외 되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행사는 약 4시간 가량 진행해드렸는데요 당일 비가 오전부터 내려 오시는 길이 조금 힘드셨을수도 있지만 오랜만에 하시는 행사였..

기업행사 루프탑행사 파티기획 및 연출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기업행사 루프탑행사 파티기획 및 연출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구요 새로운 2024년 새해에는 원하시고 기대하시는 모든일들 이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2023년도에 대행했던 루프탑에서 진행된 기업 행사관련한 행사 모습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연말에 기업에서 주최하신 기업행사로 외국계 기업의 임직원분들이 한해를 돌아보며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만드신 행사였습니다. 루프탑에서 진행된 행사인 만큼 이색적인 분위기의 파티가 되었는데요! 최근에 이런 형태의 행사관련 문의가 많아서 행사장소에 맞는 이색적인 느낌이 들어 좋았던 행사라고 말씀 드릴수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한 루프탑 행사 함께 보실까요? 이번에 대행를 맡은..

병원행사 대행업체 정형외과 워크숍 이벤트 대행 무대 조명 MC 음향 설치 전문업체 [내부링크]

병원행사 대행업체 정형외과 워크숍 이벤트 대행 무대 조명 MC 음향 설치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구요 행복 가득한 1월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시즌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병원 워크숍 대행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행사를 대행하는 이벤트전문업체 20년동안 다양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대행하여 꾸준히 성장해온 이벤트업체인데요 지난 2023년 한해에도 약 300 여곳 이상의 행사를 대행하며 무척 바쁜한해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믿고 행사를 의뢰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병원워크숍 행사를 대행했던 행사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병원은 약 80여명의 병원관계자분들께서 경기도 가..

강원도 기공식 착공식 시삽식 대행 무대 음향 렌탈 의전도우미 섭외 대행 이벤트 행사업체 [내부링크]

강원도 기공식 착공식 시삽식 대행 무대 음향 렌탈 의전도우미 섭외 대행 이벤트 행사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2024년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오늘은 강원도에서 진행된 신축시설에 대한 기공식 대행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는 20년 가까운 시간동안 많이 대행한 행사를 뽑으라고 한다면 바로 공식행사 기공식 착공식 준공식 행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행사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으로 대행해 왔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강원도 지역 기공식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더욱 완성도 높은 행사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리..

2024 교회 동계수련회 프로그램 대행 교인 한마음 체육대회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내부링크]

2024 교회 동계수련회 프로그램 대행 교인 한마음 체육대회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4년 새해가 밝았는데요~ 모두 기대하시고 계획하시는 일들 모두 이뤄가시는 한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여러가지 않좋다고는 하지만...새해에는 왠지 잘 될것같은 기분이 드는건 어쩔수없나 봅니다. 모두 2024년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2023년 한해동안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에 말씀 전하며 더욱 좋은 행사와 이벤트로 성공적인 행사를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올해 2024년 새해부터 교회 동계수련회를 앞두고 있으신 교회에서 최근에 행사대행관련 문의전화를 많이 주시는것 같습니다. 과거 이벤트를 대행했던 단체 및 교회에서 프로그램 대행관련 하여 문의를 주시는..

청소년 행사 대행 중학생 체육대회 프로그램 장기자랑 노래자랑 이벤트 업체 [내부링크]

청소년 행사 대행 중학생 체육대회 프로그램 장기자랑 노래자랑 대행 이벤트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말 잘보내고 계시죠? 모두 행복한 기억만 가득하셨으면 좋겠구요 오늘은 청소년 행사, 중학생대상으로 진행된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학교는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00중학교 인데요 3학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150여명의 5개 반 학생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구요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및 이벤트 체육대회 프로그램을 3시간가량 대행했는데요~ 밝고 끼많은 학생들과 함께 행사를 해서인지 무척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청소년 행사관련 내용 함께 보실까요? 5개반 학생들과 함께 안전사고 예..

회사 명랑운동회 이벤트 업체 종목 프로그램 레크레이션 대행 업체 [내부링크]

회사 명랑운동회 이벤트 업체 종목 프로그램 레크레이션 대행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3년 한해 동안 무척 수고많으셨구요! 남은 시간동안 아직 이루지 못한 일들이 남으셨다면 모두 이뤄가시길 바라고 또 응원하겠습니다. 2023년 한해동안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하루하루가 기적같은 일들에 연속이였다고 생각되는 한해였습니다. 코로나 시즌을 잘 버텼더니 정신없는 행사로 몸은 조금 고되고 힘든 날들도 있었지만 마음만큼은 너무도 감사했던 한해였다고 생각됩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지금부터 지난 2023년 12월 달에 대행했던 회사 명랑운동회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단체는 전라도 광주에 위치한 ..

경기도 여주 물류센터 개소식 현판식 커팅식 대행 업체 [내부링크]

경기도 여주 물류센터 개소식 현판식 커팅식 대행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경기도 여주에서 진행된 물류센터 개소식 및 현판식,커팅식 대행 했던 행사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진행된 행사는 주요내외빈만 초빙하여 진행된 소규모 행사로 약 20여명이 참여하셔서 물류센터 개소식을 진행하게 되었구요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행사를 준비할때 약간에 어려움은 있었지만 성공적으로 대행을 마쳤습니다. 이번에 대행을 맡은 분야는 커팅식,현판식으로 안정적으로 운영 하여 준비하시고 기대하신 일들을 성공적으로 대행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행사 담당자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에 말씀 전합니다. 개소식 준비하시거나 업체 선정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감사..

고등학교 중학교 축제 음향설치 조명 설치 대행 행사시스템 설치업체 [내부링크]

고등학교 중학교 축제 음향설치 조명 설치 대행 행사시스템 설치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얼마전 다녀온 중학교 축제 대행 모습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연말 학생들이 가장 기다리고 또 기대하는 축제를 대행하는 업무가 요즘 무척 많은데요 믿고 행사를 맡겨주시는 행사 담당 선생님들께 이자리 빌려 깊은 감사에 말씀 전하며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설치 대행한 중학교 축제 대행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축제는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00중학교로 1~3학년까지 3회로 나눠 진행되는 프로그램 일정으로 조금 늦은 시간까지 학생들이 충분히 즐길수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안정적인 행사 운영을 위..

경기도 광주 전문 MC섭외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송년의밤 장애인 행사 이벤트대행 행사업체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전문 MC섭외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송년의밤 장애인 행사 이벤트대행 행사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장애인 분들과 함께 했던 송년의밤 레크레이션 강사 섭외로 다녀온 후기를 조금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장애인분들과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께서 참여하신 행사로 약 70여명의 참가자분들과 함께 재미있는 행사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특히 이번에 참여하신 단체는 지난 2022년도에 이어서 올해2년째 대행한 행사인데요 몸이 불편하신분들도 계셨기 때문에 최대한 안전한 송년회 행사가 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또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행사를 준비하면서 실내체육관에서 참여하실수있는 약간에 명랑운동회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는 의미있는 ..

기업행사 대행 이벤트업체 비전발표회 시상식 대행 MC섭외 [내부링크]

기업행사 대행 이벤트업체 비전발표회 시상식 대행 MC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얼마전 대행을 마친 기업 송년회 행사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기업은 약 50여명가량의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신 송년행사로 송년회사와 시상식 비전발표회등을 진행하신 행사로 참가자 분들께서 함께 웃으며 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간으로 채워드렸습니다. 거기에 회사의 대표이사님께서 내년도의 비전도 발표하시며 더욱 의미있는 시간으로 채워진것같은데요! 그리고 회사를 위해 노력하신 분들께 공로패 수여까지 한번에 진행하며 더욱 행복 가득했던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행사 모습 함께 보실까요? 이번행사 사회를 ..

송년회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송년 행사 대행 MC섭외 [내부링크]

송년회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송년 행사 대행 MC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연말 행사로 바쁜 요즘인데요! 오랜만에 만나는 송년행사를 더욱 즐겁고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과 자리로 기억하시기 위해 전문 레크레이션강사를 섭외 하시는 곳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최근에 대행했던 행사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약 80여명의 참가자 분들께서 지역 단체에서 활동하시면서 오랜만에 모임을 하시는 뜻깊은 자리였는데요! 웃음 넘치는 시간이 될수있도록 전문MC1명과 음향기기 한세트를 설치해드렸어요~ 추운날씨에도 늦은 시간까지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자리 빌려 깊은 감사에 말씀 전해드리며 더욱 재미있는 시간을 만..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 산타복 렌탈 산타의상 대여 업체 추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 산타복 렌탈 산타의상 대여 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행사 및 파티를 준비하시는곳이 아주 아주많으신데요! 산타의상렌탈 대여준비하시는 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와 오랜시간동안 파티용품 렌탈 의상 대여 전문업체를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약 10년 전부터 거래를 하기 시작해서 매번 만족스러운 제품을 렌탈하여 드렸는데요! 좋은 제품을 아주 잘...관리하고 있으신듯싶어서 담당자님도 무척 맘에 들어하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용인애버랜드와 같은 놀이동산 및 학교 기업 단체에서 퍼레이드 및 행사에 렌탈하셔서 행사, 파티를 하시는곳이기에 더욱 믿고 맡기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시고 계시거나 산타의상 렌탈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지금부터..

크리스마스 캐롤 무료듣기 3시간 연속 감상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캐롤 무료듣기 3시간 연속 감상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모두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연말하면...크리스마스캐롤 빠지면 심심하잖아요 무료로 편안하게 감상하실수있는 유튜브채널이 있어서 공유해드립니다. 저도 종종 감상하는 곳인데요! 오래전부터 감상했던 캐롤 공유하오니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2023년동안도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이자리 빌려 깊은 감사에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캐롤 감상하시면서 좋으셨다면 채널에 방문하셔서 구독 좋아요 누르시고 들으시면 더 좋을것같아요 https://youtu.be/a_80o2lDYec?si=opgm0m8NfcQCsXoy

한양대학교 사범부속 중학교 체육대회 청소년 체육대회 종목 추천 행사대행업체 [내부링크]

한양대학교 사범부속 중학교 체육대회 청소년 체육대회 종목 추천 행사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12월도 몇일안남아서 무척 아쉬운 시간들인데요! 한해 동안 어찌 지나갔지 생각될만큼 감사했던 일들이 많았던 2023년도 였는데요! 대행했던 행사들을 돌아보니 너무도 감사했고 또 좋았던 일들도 많았고...새로운 분들과의 행사도 즐거웠던 한해였다고 생각됩니다. 다가올 2024년도에도 잘 준비해서 더욱 도약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10월달에 있었던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대학교 사범부속중학교 행사모습을 여러분들께 소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가을 시즌에는 기업행사뿐 아니라 청소년 대상행사도 무척 많은데요~ 특히 중고등학교에서 진행되는 행사 요청도..

강원도 원주 평원중학교 체육대회 대행 업체 이벤트회사 청소년행사 전문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강원도 원주 평원중학교 체육대회 대행 업체 이벤트회사 청소년행사 전문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12월달도 1/3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연말에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다가올 2024년 더욱 좋은 행사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얼마전 다녀온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평원중학교 3학년 학생들과 함께 했던 체육대회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학교에는 200여명이 넘는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셔서 체육행사를 통해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조금 쌀쌀한 날씨였지만...학생들과 함께 행사를 대행할수있어서 너무도 감사했구요! 앞으로 다가올 고교생활도 즐겁고 ..

2023 서울라이트 광화문 축제 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3 서울라이트 광화문 축제 정보 공유 100년 만에 복원된 광화문 월대를 중심으로 연말 서울 시내에서 초대형 빛 축제가 열린다. 서울시는 오는 15일 개막 점등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 21일까지 "2023 서울라이트 광화문"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연말부터 신년 초까지 이어지는 미디어 기술·조명 쇼 등 빛 관련 축제로서는 가장 긴 38일간 진행된다. 우선 광화문 앞쪽 면에는 미디어 전면 쇼 "시공의 문-디지털 광화"가 매일 오후 6~9시 매시간 정각에 하루 4번, 35분 동안 펼쳐진다. 오는 31일에는 오후 11시까지 6회 운영한다. 또 올해 복원된 광화문 월대에서 광화문광장 사이에 800m 구간에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와 조명이 연출된다. 빛·미디어 조형물 등도 전시될 예정이다. 광화문광장 육조..

초등학교 에어바운스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설치 이동식 수영장 설치 [내부링크]

초등학교 에어바운스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설치 이동식 수영장 설치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겨울 추위가 정말 장난이 아닌데요~ 모두 건강 잘챙기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몇일 있음 12월달인데요! 기억에 남는 연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이번 2023년 여름에 대행했던 창원에 위치한 우암초등학교 물놀이 에어바운스 수영장 설치했던 행사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전국에 다양한 지역의 아동 및 단체에 물놀이 행사를 대행해 왔는데요~ 무더운 여름시즌에는 물놀이 만큼 즐거운 이벤트가 없으니 전국에 다양한곳에서 문의를 주시곤 합니다. 믿고 맡겨주시는 담당자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에 말씀전하며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설치했던 물놀이 모습 함께 보실께..

학교강당 풍선장식 입학식 풍선장식 졸업식 포토존 풍선업체 [내부링크]

학교강당 풍선장식 입학식 풍선장식 졸업식 포토존 풍선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말 시즌이 다가왔는데요~ 무엇보다 한해 동안 무척 수고많으셨구요! 다가올 2024년 한해에는 기대하시고 생각하시는 일들 많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올한해는 다양한 행사를 대행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 어느덧 12월을 앞두고 있는데요! 함께 해주신 한곳한곳에 행사 담당자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 드리며 더욱 좋은 행사로 기억에 남는 특별한 행사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은 연말에 있을 학교 졸업식 입학식 풍선장식 대행했던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풍선장식은 파파엔터테인먼트와 아주 오랜시간동안 행사를 함께 해온 풍선전문업체로 기업 학교 단체등 크고작은 풍선장식에는 오늘 소개..

경남 밀양 행사업체 고등학교 체육대회 팀빌딩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행사음향 명랑운동회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경남 밀양 행사대행업체 고등학교 체육대회 팀빌딩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행사음향 명랑운동회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경남 밀양에서 진행되었던 고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체육대회 및 명랑운동회 팀빌딩 관련 내용등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지난 가을 시즌에는 전국 다양한 학교 및 단체 기업등의 행사를 대행하여 정말 정신없이 바쁜 하루 하루를 보냈는데요! 믿고 행사를 맡겨주신 행사담당자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드리며 더욱 좋은 행사 성공적인 이벤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전국단위의 행사가 가능한 업체로 경남 경북 강원 전남 전북 제주 인천 경기까지 전국의 모든 행사가 가능한 지사를 운영중에 있으..

경남 00 교회 체육대회 기독교 레크레이션강사 전교인 체육대회 교회행사전문업체 [내부링크]

경남 00 교회 체육대회 기독교 레크레이션강사 전교인 체육대회 교회행사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야외 생활하기 조금 망설여지는 요즘인데요 모두 따뜻하게 입고 건강잘챙기시길 기원드릴께요 그리고 남은 2023년 한해 마무리 잘하셔서 기억에 남는 특별함도 만들어 가시길 응원할께요~ 오늘은 경남 지역에 있는 교회체육대회 다녀온 행사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진행된 체육대회는 약 120여명 정도 섬기고 있으신 교회 였는데요! 젊은 목사님께서 사역하시는 교회로 가족같은 분위기가 아주 아주 좋았답니다.^^ 그리고 야외 행사가 힘들기 때문에 교회인근 고등학교 강당을 대관하셔서 행사를 준비하셔서 날씨로 인하여 행사가 어려움을 겪을 일도 없어 너무 감사했답니다..

시흥시 교회 체육대회 사회자 섭외 전교인 체육대회 대행 교회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시흥시 교회 체육대회 사회자 섭외 전교인 체육대회 대행 교회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수능날인데요! 길고 길었던 준비기간만큼 원하시는 성적 모두 받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가을 시즌에 대행했던 교회 체육대회대행했던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교회가 생긴이래 처음으로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셨는데요 무엇보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한자리에 모여서 웃고 즐기는 모습들이 무척 행복해보였답니다. 거기에 프로그램 하나하나 교회 스타일에 맞도록 각색하고 프로그램 또한 성경을 모티브로 이색적인 분위기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물론 교회 체육대회의 경우 교회를 섬기고 오랜시간동안 성경에 대한 이해가 있는 사회자가 행사를 진행했기 때문에 더욱 원활하게 진..

고등학교 축제 조명 음향 설치 대행 전문업체 [내부링크]

고등학교 축제 조명 음향 설치 대행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더욱 행복 가득한 일들이 많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요즘에는 중고등학교 축제 대행관련 행사 업무가 많은데요 오랜만에 진행되는 행사인만큼 아이돌 공연 못지않은 볼꺼리 풍성한 시간이 되기도 하고..즐겁고 재미있는 축제의 장이 마련되기도 하는것같아요~ 제가 학교를 다닐때 보다...더 욱 멋진 공연이 많이 있기 때문에 중고등학교 축제가 무척 즐거운데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경기도 남양주고등학교 축제 현장에 다녀왔는데요~ 지난 2022년도에 이어...올해까지 2년 연속대행을 맡아 진행을 하게되었는데요~ 학생들에 열기만큼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학교행사 풍선장식 전문업체 졸업식 입학식 풍선설치 대행 [내부링크]

학교행사 풍선장식 전문업체 졸업식 입학식 풍선설치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요즘 학교 행사를 마치고 풍선관련업무 요청하시는 곳이 많아져서 파파엔터테인트와 오랜시간 함께 해온 전문 풍선업체를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풍선장식업체는 서울 경기 인천 지방에도 풍선장식 및 풍선설치가 가능한 업체입니다. 10년 넘은 기간동안 풍선전문업체로 다양한 풍선 이벤트등을 대행해온 업체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오랜시간동안 파파엔터테인먼트에 행사를 대행해올 만큼 실력은 검증된 업체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행사를 준비하실수있을꺼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풍선업체에서 설치했던 행사 모습 함께 보실까요? 지금소개해드리는 풍선장식은 병설유치원 풍선장식 모습이구요..

잠실학생체육관 중학교 축제 고등학교 체육대회 조명 음향 설치 업체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잠실학생체육관 중학교 축제 고등학교 체육대회 조명 음향 설치 업체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요즘 학생대상 이벤트 문의전화를 많이 주시는듯싶은데요! 한곳한곳 모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대행을 마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있었던 학생대상 축제 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릴 행사는 체육대회+축제 두가지 컨셉트로 행사를 운영하게 되었구요 특히 학생대상 행사였던 만큼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할수있는 프로그램구성과 운영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학생들에게 즐겁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체육대회 전문 사..

2023 광주 농민의날 기념행사 민속놀이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MC 이벤트 대행업체 [내부링크]

2023 광주 농민의날 기념행사 민속놀이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MC 이벤트 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얼마전 농민의날 기념 행사 대행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경기도 광주 농민분들과 함께 농민의날을 맞아 진행된 이벤트 행사입니다. 특히 잊혀져 가는 민속놀이 진행 및 행사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일꾼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드렸습니다. 지역 대표자분들과 함께 했던 행사였던 만큼 경쟁도 뜨거웠는데요 참여해주신 한분한분께도 이자리 빌려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금부터 광주시 농민대회 행사 대행모습 함께 보실까요? 신명나는 민속놀이 부터 노래자랑등의 프로그램을 참여하신 참가자분들과 함께..

대학교 축제 음향 설치 업체 행사 대행 [내부링크]

대학교 축제 음향 설치 업체 행사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얼마전 다녀온 서울 시립대학교 2023 uos 산관학 협력 페스티벌 행사를 다녀온 행사모습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서울 시립대학교 캠퍼스에서 학생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이번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을 맡은 분야는 행사에 필요한 음향설치관련 업무를 대행했는데요 무엇보다 드넓은 행사장소에 정확한 소리를 전달해드리기 위해 컬럼형 터보사운드 IP3000 시스템을 설치하여 더욱 생동감있는 음향을 통해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행사공식행사로 공식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학교 자체 사회자분께서 이날 행사를 위해 진행을 맡아 주..

공공기관 행사 대행 일자리 센터 개소식 준공식 착공식 대행 업체 [내부링크]

공공기관 행사 대행 일자리 센터 개소식 준공식 착공식 대행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대행을 성공적으로 마친 공공기관의 개소식 관련 대행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공공기관 행사를 오랜시간 대행해온 이벤트 전문업체 차별화된 행사운영과 대행 그리고 행사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며 행사의 품격을 높여 왔습니다. 합리적인 행사 가격과 행사의 품격에 맞는 운영등을 통해 기대하시는 이상의 행사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행사 이상의 감동과 즐거움 그리고 기억에 남는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papaenter.co.kr - 파파엔터테인..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 체육대회 대행 삼성의료원 야유회 대행 하남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 체육대회 대행 삼성의료원 야유회 대행 하남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어느덧 10월 마지막 날인데요~ 내일부터는 11월에 들어가기 때문에 느낌이 조금 다를것같은데요~ 무척 바뻣던 10월이 지나가는것같아서..조금 시원하기하고 조금 더 열심히 할껄 하는 하는 아쉬움도 남는것이 사실인데요! 그래도 있을 11월달에 이벤트에도 더욱 좋은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얼마전 행사를 대행했던 행사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워낙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진행된 서울삼성병원 이비인후과 직원 체육대회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려 ..

2023 충남 장애인 체육대회 행사 대행업체 보령 정심원 장애인 거주시설 명랑운동회 진행 [내부링크]

2023 충남 장애인 체육대회 행사 대행업체 보령 정심원 장애인 거주시설 명랑운동회 진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며, 지난 2023년 10월 한달동안 쉼없이 달려왔는데요~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겠습니다. 더욱 좋은 행사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얼마전 충남 보령에서 대행했던 충남 장애인 거주시설 체육대회 대행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행사에 참여해주신분들은 총 800여명으로 3년만에 진행된 이번 체육대회는 정말 많은 분들께서 함께 참여하시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오랜만에 행사에 참여하신면서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도 무척인상적였어요~ 아무런 사고없..

반다비 체육센터 착공식 대행업체 장애인 행사 대행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반다비 체육센터 착공식 대행업체 장애인 행사 대행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모두 행 복 가득한 추석 연휴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얼마전 대행하고온 장애인 반다비 체육센터 착공식 대행관련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장애인분들에 건강한 여가와 스포츠 확대를 통한 주민복지차원의 행사로 편안하게 여가를 보낼수있는 행사로 만들어 드리기 위한 공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경기도 광주시에서 진행된 행사입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약200여명의 참가자분들께서 함께 행사장을 찾아주셔서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수있었는데요! 특별한 시간과 품격에 맞는 행사운영을 통해 모든분들께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이번에 행사를 대행한 내용은 행사에 필요한 전반..

경상북도 회사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행사 업체 [내부링크]

경상북도 회사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행사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최근에 다녀온 경상북도에 위치한 회사의 체육대회 행사를 대행하고온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또 대행을 하다보니...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것같아요~ 모두 시원한 가을날씨에 맞는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라며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회사 체육대회 행사 모습 함께 보실께요~~ 이번에 진행된 체육대회의 경우 비가 몇정말 많이 내려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도 행사를 대행하는 이벤트업체도 힘들었던 행사였지만...분위기 만큼은 정말 최고의 행사였다고 말씀 드릴수있구요! 약 300여명에 가까운 참가자분들이 즐기기 더없이 좋았던 행사였습니다...

비올때듣는 노래 추천 [내부링크]

비올때듣는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두번째 장마라 비가 자주오는데요~ 비가올땐 감성적인 음악을 듣고 싶어지고 또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감성적인 음악을 추천해드리려고 오늘 이곳에 글을 적게 되는데요 갠적으로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음악인데요 오늘같은 날씨에 틀어놓기 좋은 음악들만 올려놓으신듯 싶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음악 감상하시면서 좋으시다면 이곳에 가셔서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릴께요 https://youtu.be/EV-l8iItimA 00:00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04:18 잔나비 가을 밤에 든 생각 07:23 잔나비 She 10:36 잔나비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 14:21 잔나비 그 밤 그 밤 17:13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

2023 을지훈련 비상대피훈련 행사 대행 음향 렌탈설치 [내부링크]

2023 을지훈련 비상대피훈련 행사 대행 음향 렌탈설치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을에 문턱에서 오늘도 내일 미팅 준비를 위해 사무실에 출근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한동안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또 대행준비로 바쁜 시즌을 보내게 될것같은데요~ 믿고 행사를 의뢰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금부터 지난 8월 22일 경기도 광주시청에서 있었던 행사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믿고 맡겨주신 행사담당자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 좋은 행사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에 진행된 을지훈련은 경기광주시청 가상의 상황을 염두한 을지훈련으려 민관군이 함께 참여하는 큰규모의 행사였습니다. 특히 바쁜 와중에도 이번..

성공적인 행사 대행 업체 선정 이벤트회사 고르는 꿀팁 10가지 [내부링크]

성공적인 행사 대행업체 선정 이벤트회사 고르는 꿀팁 10가지 좋은 이벤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행사의 성공을 결정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아래에 이벤트 회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10가지 요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험과 전문성: 회사의 경험과 전문성을 확인하세요. 이전에 어떤 유형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는지, 해당 분야에서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2 참조 및 추천: 다른 기업이나 개인들로부터 추천을 받거나, 회사의 이전 클라이언트들의 참조를 확인하여 신뢰도를 평가하세요. 3포트폴리오 검토: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검토하여 이전에 어떤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했는지, 그 품질과 창의성을 확인하세요 종합적인 서비스 제공: 행사 계획부터 실행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선택..

청소년 영어캠프 체육대회 팀빌딩 중학교 체육대회 초등학생 행사 대행 [내부링크]

청소년 영어캠프 체육대회 팀빌딩 중학교 체육대회 초등학생 행사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8월도 중순이 넘어가면서 아침과 밤에 제법 시원해졌는데요~ 시원해진 날씨 만큼 행복하고 좋은 일들이 많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지난 얼마전 다녀온 행사 후기를 조금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대행을 맡은 분야는 영어캠프에 참여한 초등학생 중학생 대상 화합을 위한 체육대회 및 팀빌딩 프로그램 대행이였습니다. 무척 좋았던 날씨 만큼 학생들에 표정도 무척 밝았는데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만큼 학생들에 모습들도 다채로워 무척 즐거웠구요! 자발적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 스럽게 사교력도 무척 좋은 학생들 같아서 행사를 진행하는 순간 순간 모두 재미있게 진행되..

사내 체육대회 명랑운동회 게임 대행업체 [내부링크]

사내 체육대회 명랑운동회 게임 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태풍 카눈이 무서운 위력으로 한반도에 많은 바람과 비를 뿌리고 지나갔는데요~ 여러지역에 비피해와 침수등 많은 어려움도 있지만 그래도 잘 극복해 나갈꺼라고 생각됩니다. 비피해입으신분들께 심심한 위로에 말씀 전합니다. 오늘은 기업 사내 체육대회 대행관련 행사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기업의 경우 사내 자체 사회자분께서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셨는데요~ 오랜만에 떠나온 행사에 직원분들께서 너무도 즐겁게 행복한 시간을 가지신것같습니다. 전문MC 못지 않은 진행과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는 프로그램 진행에 필요한 시스템설치 및 렌탈제품..

단합대회 대행 50대 참가자 체육행사 대행 전문업체 [내부링크]

단합대회 대행 50대 참가자 체육행사 대행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이 입추라고 하던데요~ 가을을 이렇게 기다려본게 정말 첨이 아닐까 생각될만큼 이번 여름은 무척 덥고 비도 많이 내려서 정말 힘들고 어려웠던 여름이 아니였나 생각되는데요~ 모두 무더운 여름 건강 잘챙기시면서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얼마전 지난 시즌에 대행했던 50대 이상 참가자분들 대상으로 대행했던 체육행사 단합대회 모습들을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참여하신 분들은 여성 다수의 명랑운동회 형식의 프로그램을 대행하게 되었으며, 참여하신분들에 연령 등을 감안하여 편안하게 행사가 진행되도록 구성하고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좋지 않은 날씨 가운데...많은 분들께서 함꼐 행사..

중학교 체육대회 대행 업체 이벤트 업체 추천 [내부링크]

중학교 체육대회 대행 업체 이벤트 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역대급 폭염이 이어지면서 예정되어있던 야외 행사 진행에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는 요즘인데요~ 다들 건강잘챙기시면서 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2023년 상반기에는 여러가지 다양한 행사를 대행하였는데요 무척 바쁜 일정가운데...아무런 사고없이 행사를 마칠수있어서 너무 감사했고 참여하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에 말씀 전하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지난 6월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 중학교 체육대회 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무척 좋았던 날씨가운데 약 700여명의 학생들과 함께 잠실학생체육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진행된 체육대회 행사에 학생들은 행사전부터 아주 뜨거운 열기로 행사가 ..

초등학생 중학생 연합 체육대회 레크리에이션 게임 전문 MC섭외 [내부링크]

초등학생 중학생 연합 체육대회 레크리에이션 게임 진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아니 벌써 8월달이 되었는데요~ 너무 바뻣던 상반기를 지나 하반기를 향해 달려가는중인데요!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최근에 대행한 경기00고등학교에서 주최하신 영어캠프 초등학생,중학생 대상 체육대회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행사 모습들을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약 280여명의 참가학생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정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학교에서 요청하신 행사였는데요~ 이번 행사는 1부 체육대회 2부 레크리에이션 게임 팀빌딩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는데요~ 전국 각지의 학생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겼던 시간이 였다고 생각되는데요~ 이날 마음껏 뛰..

전남 여수 기업 연수 대행 MC섭외 연수프로그램 진행업체 [내부링크]

전남 여수 기업 연수 대행 MC섭외 연수프로그램 진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날씨 때문에 한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다들 비피해없는 여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여수 기업 연수대행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요즘 연수관련 문의전화가 많아서 여수 통영 변산 강릉 속초등 맛좋고 경치좋은 장소에서 연수프로그램을 준비하시는 곳에서 행사관련하여 문의를 주시는듯싶습니다. 한곳한곳 모든 담당자님들과 단체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기업 연수관련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등을 전문 대행하는 이벤트 전문업체로 성인부터 어린아이들까지 모든 연령이 만족할수있는 시간과 프로그램을..

착공식 기공식 행사 대행 행사장 조감도 배치도 3D 디자인 [내부링크]

착공식 기공식 행사 대행 행사장 조감도 배치도 3D 디자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행사준비로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함께 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기억에 남는 행사로 최고의 행사로 보답할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최근에 행사를 대행했던 착공식 및 기공식 관련 배치도 디자인완료한 이미지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이벤트대행 업체로 창의적인 행사운영과 프로그램 대행을 통해 성공적인 이벤트로 만들어 왔습니다. 또한 하나하나 내주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데요! 디자인작업부터 기획 운영등....최고의 행사로 만들어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최근에 대행하였던 기공식 대행관련 디자인한 파..

의왕 백운호수 개장식 개통식 대행 업체 행사무대 음향 의전행사 이벤트기획사 [내부링크]

의왕 백운호수 개장식 개통식 대행 업체 행사무대 음향 의전행사 이벤트기획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랜만에 행사관련 글을 남기게 되었는데요 여름 장마가 길어지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곳이 많은것같은데요! 모두 안전하고 또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얼마전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의왕백운호수 개장식 및 개통식 그리고 백운밸리 의일로2도로 확장공사 착공식대행한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오랜시간동안 다양한 행사분야의 이벤트를 대행해 왔는데요! 특히 행사경험이 중요한 공식행사,개통식,준공식,기공식,착공식등의 행사등은 하나하나 완벽에 가까운 행사로 대행해 왔으며 만족도 높은 행사로 보답해왔습니다 특히 공공기관의 행사를 오랜시간..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워크숍 대행 업체 평창 무대 조명 음향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대행 [내부링크]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워크숍 대행 업체 평창 무대 조명 음향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장마기간이라 비가 극한 장마 기간이 길어지면서 여러지역에 계신분들께서 비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으신것같습니다. 모두 비피해 없이 무사히 장마기간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13일 강원도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있었던 기업 워크숍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기업의 경우 약 350여명의 임직원분들께서 참여하신 행사로 오랜만에 강원도 평창에서 기업관련 워크숍 행사등을 진행하셨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기업은 여성참가자가 다수 였던 행사로 젊은 분들이 무척 많아 행사 분위기도 아주 아주 좋았구요 MZ세대 젊은 직원분들도 계시고.....

2023 초등학교 찾아가는 물놀이 수영장 대형 에어바운스 풀장 워터슬라이드 대행업체 [내부링크]

2023 초등학교 찾아가는 물놀이 수영장 대형 에어바운스 풀장 워터슬라이드 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본격 시작되었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물놀이 행사 대행관련 문의전화가 많은것 같은데요! 연락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에 말씀 전하며 오늘은 2023년 처음으로 대행하고 돌아온 물놀이 제품 설치 대행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물놀이 제품 설치 학교는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비교적 소규모 학교 였는데요 무더운 여름을 맞아서 시원한 여름 추억을 만들어 주시기 위해 학교에서 준비한 여름이벤트였는데요 고학년 학생들을 위한 대형 에어바운스 수영장부터 대형 워터슬라이드 그리고 저학년 아이들이 물놀이 할수있는 작은 규모의 물놀이 제품설치까지 하..

소규모 워크숍 변산 소노벨 명랑운동회 팀빌딩 프로그램 진행업체 [내부링크]

소규모 워크숍 변산 소노벨 명랑운동회 팀빌딩 프로그램 진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장마철이라 운행할때 여러가지 어려움도 많은 요즘인데요! 모두 안전운전 기원드리며, 오늘은 지난 25일날 대행해드린 최고경영자과정 팀빌딩 실내 명랑운동회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서울에서 약 280k 정도 떨어진 변산 소노벨에는 다양한 단체 그리고 기업연수등을 위해 많은곳에서 행사장소로 찾으시는 명소인데요 그만큼 행사관련 요청도 아주 아주 많고 또 대행관련 문의전화도 많이 받는곳이기도 합니다. 여러차례 소노벨에서 행사를 대행한 경험과 최적의 시스템 구성과 행사 프로그램등을 통해 가성비 좋은 행사로 만들어 드리고 있답니다.^^ 오늘은 경기광주하남 카네기 44기 졸업 여행 행사를..

변산 소노벨 소규모 팀빌딩 행사 대행 [내부링크]

변산 소노벨 소규모 팀빌딩 행사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구요!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변산 소노벨 리조트에서 대행한 약 28명 대상으로 진행된 팀빌딩 진행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참여한 분들께서는 최고경영자과정 졸업여행을 위해 이곳 변산 소노벨로 오셔서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셨습니다. 특히 오랜시간 함께 수업을 받으시면서 쌓아온 정이 있는분들 이였기에 어느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행사가 진행되어졌습니다. 명랑운동회+팀빌딩+레크레이션게임등을 통해 더욱 가까워지고 소통할수있는 시간이 되신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여정을 믿고 맡겨주신 행사 담당자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더욱 좋은 행사와 프로그램을통해 이색..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 중학교 운동회 고등학교 체육대회 대행업체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 중학교 운동회 고등학교 체육대회 대행업체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6월13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 고등학교 학생대상 체육대회 대행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학생 대상 행사를 많이 대행하다보니 자주가게 되는 행사 장소인데요! 행사 하기에도 좋고 학생들이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더없이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다양한 학교에 행사를 대행해왔는데요! 이번 2023년도에도 약 10곳에 학교에 행사를 대행하면서 정말 자주가게 되는곳인것같습니다. 함께 해준 모든 학생들에게 즐겁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또 노력하게 되는데요~ 더욱 좋은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

첫 인상 좋게 보이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첫 인상 좋게 보이는 방법 7가지 첫인상을 좋게 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팁을 따를 수 있습니다: 1.자신을 체계적으로 소개하세요: 첫인상은 주로 짧은 시간 동안 형성되기 때문에, 명확하고 간결한 자기소개가 중요합니다. 자신의 이름과 관련된 핵심 정보를 제공하고, 상대방과 공통된 관심사나 배경이 있다면 언급해 보세요. 2.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세요: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은 매력적인 첫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긍정적인 자세로 대화하고, 목표를 가진 사람으로 인상을 주려 노력하세요. 3.적극적으로 듣고 관심을 표현하세요: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질문을 통해 상대방에게 관심을 표현하세요. 진정으로 상대방을 알고자 하는 자세를 보이면서 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워크숍 레크리에이션 게임 진행 전문MC섭외 워크샵 대행업체 [내부링크]

워크숍 레크리에이션 게임 진행 전문MC섭외 워크샵 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최근에 대행한 기업 워크숍관련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남 변산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약 100여명의 임직원분들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수있는 이색적인 행사를 대행해드렸습니다. 오랜만에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편안하게 참가 할수있도록 레크리에이션게임등을 준비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워크숍 레크리에이션게임 등을 함께 보실까요? 워크숍 낮에는 주변에 위치한 관광지를 둘러보시고 저녁 만찬에는 레크레이션 전문 강사와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셨어요 약 100여명의 참가자분들께서 참여하신 이번 워크숍은 3년만에 진행되었기 때문에 어느때보다 참가자분들에..

가족 체육대회 대행 명랑운동회 전문업체 [내부링크]

가족 체육대회 대행 명랑운동회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구요!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날 있었던 가족초청행사 체육대회 진행했던 행사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크고작은 체육대회 프로그램 요청으로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것같습니다. 믿고 행사를 맡겨주신 행사담당자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더욱 최선을 다하여 남은 행사들도 성공적으로 진행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지난주 토요일날 있었던 행사모습 함께 보실께요 이번행사는 교회에서 주최하신 행사로 대형 교회젊은 부부와 아이들이 함께 해주셨구요 주일학교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편안하게 행사에 참여하도록 프로글매을 구성하여 진행하였습니다 거기에 젊은 부..

장애인 체육대회 사회자 음향 무대설치 공연팀 섭외 장애인행사대행업체 [내부링크]

장애인 체육대회 사회자 음향 무대설치 공연팀 섭외 장애인행사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장애인체육대회를 대행한 행사 모습 소개해드려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에 많은 분들께 참여하셔서 행사를 더욱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 특별한 행사로 만들어 주셨는데요! 무엇보다 지난해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등으로 하지 않았던 이벤트 행사등에 대해 무척 반가워하시고 참여에도 적극적이셔서 매회 마다 행사가 아주 잘 진행되는듯싶습니다. 신나고 즐거웠던 장애인 체육대회 행사장으로 함께 가실까요? 이번에 함께 해주신 많은 장애인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 드리며 더욱 행복한 이벤트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

기업 체육대회 사회자 섭외 음향 게임도구 준비까지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기업 체육대회 사회자 섭외 음향 게임도구 준비까지 한번에 해결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기업 체육대회를 준비하시는 기업행사 담당자님들께 체육대회 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얼마전 대행했던 기업 체육대회 대행 진행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날씨만큼 많은 분들께서 함께 행사에 참여해주셨는데요 웃고 또 웃으며 체육대회 이상의 즐거움과 감동까지 선사해드린 행사였는데요 남녀 노소 모든분들이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프로그램부터 체육대회 전문사회자 섭외를 통해 완성도 높은 시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아울러 행사가 진행되는동안 참가자분들께서 서로 소통하고 또 화합할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진행되면서 오랜만에 진행된 체육대회의 취지에 맞도록..

2023 초등학교 운동회 대행 이벤트 업체 [내부링크]

2023 초등학교 운동회 대행 이벤트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2023년 상반기에 대행한 운동회 관련한 내용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보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운동회를 준비하고 운영을 요청하시는 학교가 많았던 만큼 무척 바쁜 한달여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전국의 다양한 학교에 행사를 대행하고 또 운영하며 감사한 일들도 아주 많았는데요 더욱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될것을 약속드리며 약 500여명의 학생들과 함께 했던 즐거웠던 운동회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학년별로 진행된 이번 운동회에는 많은 학부모님들과 학생들 그리고 선생님들이 즐기신 행사였는데요 좋은 날씨만큼 학생들에 분위기도 무척 좋았던 행사였다고 말씀 드릴수있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준..

협회 체육대회대행 MC 섭외 명랑운동회 프로그램 진행 [내부링크]

협회 체육대회 MC 섭외 명랑운동회 프로그램 진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협회 체육대회 행사관련한 내용을 소개해드려보려고 하는데요~ 무척 좋았던 날씨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새마을 연수원 축구장에서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한동안 체육대회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행사를 개최하여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협회 회원분들에 표정도 무척 밝아 보였는데요 너무도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함께 해주시면서 아무런 부상없이 행사를 마칠수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더욱 좋은 행사와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

찾아가는 물놀이 행사 업체 에어바운스 수영장 이동식 워터 슬라이드 설치 대행 물놀이 업체 [내부링크]

찾아가는 물놀이 행사 업체 에어바운스 수영장 이동식 워터 슬라이드 설치 대행 물놀이 업체 안녕하세요 이동식 수영장 설치 대행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23년 여름이 우리앞에 한걸음 가까이 다가온것같은데요 이번 여름은 더욱 바쁜 시즌이 될것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한동안 물놀이 행사를 하지못했던 단체 및 교회등에서 많이 연락을 주시는듯싶습니다. 잊고 있었던 거래처 담당자님들도...올해는 해보려고구요...라고 말씀 하시면서 연락주시는곳 까지 하나하나 너무도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 이번 2023년 여름시즌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책임지겠습니다. 이번 2023년도에도 신나고 즐거운 여름이 되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있는데요~ 특대형 풀장을 여러종류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10M 대형풀장을 비록해 깊이 ..

여고 체육대회 대행 고등학교 운동회 이벤트 대행 중학교 체육대회 업체 [내부링크]

여고 체육대회 대행 고등학교 운동회 이벤트 대행 중학교 체육대회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서울 명문 여고 체육대회 행사 대행 후기 를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진행된 이번 체육대회는 전체 학생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시간으로 채워드렸는데요 프로그램 구성부터 운영까지 하나하나 학생들 눈높이에 맞는 행사를 통해 완성도 만족도 높은 시간을 만들어 드렸는데요 참고로...체육대회 프로그램은 전체 학년 학생들이 참여하는 방식의 행사로 관람하는 학생들보다 참여하는 학생들이 많을수있도록 그리고 행사를 마음껏 즐기고 달리고 또 행복한 시간을 만들수있도록 구성하고 또운영하였습니다. 함께 해준 모든 학생들과 또 행사를 ..

서울시 영등포구 초등학교 운동회 대행 업체 어린이 행사 전문 업체 [내부링크]

서울시 영등포구 초등학교 운동회 대행 업체 어린이 행사 전문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이번 2023년 5월3일날 대행했던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00초등학교 운동회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이색적인 행사운영과 대행을 통해 성공적인 행사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하기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이벤트 전문업체인데요 전국 단위의 행사가 가능하며 전국 어디든 행사가 있다면 행사를 대행하고 또 소개소개로 이벤트가 진행되어 만족도 높은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차별화된 운동회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의전행사 전문 착공식 행사 대행 LED영상설치 행사 무대 기획 운영 특효 행사 음향 설치 업체 [내부링크]

의전행사 전문 착공식 행사 대행 LED영상설치 행사 무대 기획 운영 특효 행사 음향 설치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얼마전 대행한 착공식 행사 대행한 행사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요즘에 무척 행사등이 많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역대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성공적인 행사로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드렸는데요~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착공식 행사대행관련 내용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설치한 행사장 모습인데요 약 400여명의 참가자분들께서 참여하여 지역의 숙원사업에 착공을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된 자리라고 말씀 드릴수있는데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장님들과 시장님..

강원도 동해시 00 교회 전교인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업체 체육대회프로그램 진행 [내부링크]

강원도 동해시 00 교회 전교인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업체 체육대회프로그램 진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00교회 체육대회 행사를 대행했던 행사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5월 한달동안 다양한 행사를 대행하고 또 준비하다 보니 어느덧 5월에 마지막 주에 왔는데요 아무런 사고없이 무사히 마칠수있었던 행사에 너무도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함께 해준 행사 스텝분들과 직원들에게도 감사에 말씀 전합니다. 오늘은 약 500여명의 전교인이 참여하여 함께 웃으며 화합했던 행사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볼께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대행하는 이벤트대행업체로 차별화된 행..

기공식 행사 대행 3D 배치도 조감도 디자인 [내부링크]

기공식 행사 대행 3D 배치도 조감도 디자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구요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기공식행사관련하여 디자인한 3D 조감도 및 배치도 관련한 내용을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행사를 준비하다보면 배치도 그리고 동선이 중요할때가 많은데요 행사를 준비하는 대행사에서는 더욱 중요한 작업중 하나인데요 물론 행사를 요청하신 고객님들께 제공되는 자료이기에 더욱 심혀를 기울여 현장상황에 최대한 근접하게 디자인 하는게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얼마전 제작 완료한 3D 조감도 및 배치도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재원은 슬로프타이틀 무대 20평(1440*450), 어레이스피커,180인치 LED 영상, MQ텐트(500*500) 4동, 의자 360개, 파인텍스카..

서울 특성화 고등학교 체육대회 운동회 대행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특성화 고등학교 체육대회 운동회 대행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5월도 몇일 남지 않은듯싶은데요 한곳한곳에 행사 담당자님들과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에 말씀 드리며 오늘은 지난 5월 12일 다녀온 서울에 위치한 00고등학교 체육대회 행사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참고로 말씀 드리면 이번에 대행을 맡아 진행한 곳의 학교는 5개의 과별 대항전 경기 형태로 진행되었는데요 00과 1학년 00과 2학년등 전체 학년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할수있는 운동경기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수있는 추억을 담을수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채워졌습니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아무런 안전사고없이 행사가 무사히 진행되고 마칠수있도록 도움주신 행사 담..

한국공인중개사 동두천지회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업체 명랑운동회 [내부링크]

한국공인중개사 동두천지회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업체 명랑운동회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요즘 파파엔터인먼트로 체육대회 행사관련하여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요~ 너무도 감사하고 또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드리구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체육대회 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한국공인중개사 동두천지회에서 요청하신 체육대회 대행한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참여하신 분들과는 지난 2022년 12월 송년회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송년회보다 더욱 즐겁고 기억에 남는 유쾌한 시간에 연속이였다고 생각됩니다. 참여하신 분들에 성향과 연령등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행사 중간중간 지루할 틈없이 이어진 행사는 빵빵터지는 전문MC의 진행을 통해 소통하..

기공식 착공식 무대 3D 디자인 배치도 행사시스템 설치 대행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기공식 착공식 무대 3D 디자인 배치도 행사시스템 설치 대행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5월 시즌이 시작되면서 무척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아무런 사고없이 무사히 잘 마칠수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최근에 경기도 00시에서 진행될 기공식 관련하여 3D 디자인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고 하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행사 대행전문업체로 기획 진행 디자인 시스템등 행사를 편안하게 준비 하실수있도록 노력중에 있는데요 더욱 좋은 행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오늘은 위에 말씀 드린 기공식관련 배치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구요 먼저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은 약 무대 10평 참가자 350명가량 참여하시는 행사로 어레이..

기업 워크숍 대행 레트로 공연팀 DJ 섭외 [내부링크]

기업 워크숍 대행 레트로 공연팀 DJ 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지난 4월21일날 대행한 기업 워크숍 대행관련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 행사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벨리 컨벤션홀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약 180여명의 참가자분들과 함께 신나고 기억에 남는 이색적인 공연과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워크샵이 되도록 대행해드렸는데요 특별히 이번 워크숍에는 레트로 공연을 준비하여 DJ분과 함께 댄스팀의 화려한 공연까지 하나하나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에 말씀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날씨 만큼 여러분들께서 기대하시는 행복한 순간들 맞이 하시기 바라며 행사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

회사 체육대회 무대 음향 포토존 에어아치 설치 행사업체 [내부링크]

회사 체육대회 무대 음향 포토존 에어아치 설치 행사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행사에 여왕 봄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고 또 준비 대행중에 있는데요 더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지난 4월14일 경남 창원에 설치한 무대 음향 그리고 렌탈등 체육대회 행사관련 내용등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체육대회는 기업에서 주최한 행사로 오랜만에 진행되는 행사에 파파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해주셨어요 거기에 행사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했구요 회사 체육대회를 더욱 기억될수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포토존 에어아치 렌탈제품도 함께 설치하여 운영해드렸습니다. 그리고 또한 행사 규모에 맞는 행사예산집행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최적..

중학교 동문 체육대회 대행 업체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중학교 동문 체육대회 대행 업체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특별한 하루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날 대행했던 동문 체육대회 행사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들어 다양한 행사를 대행하고 또 준비하면서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럼 행사 대행한 모습들 소개해드릴께요 비가오는 날씨에도 많은분들께서 참여해주신 이번 행사는 전국각지에 계신 동문분들께서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행사였다고 생각됩니다. 거기에 오랜만에 동문체육대회 행사를 위해 고향에서 올라온 맛있는 음식도 함께 준비해주셔서 예전 추억을 소환하기 좋았던 행사였답니다. 거기에 약 600여명의 참가자분들이 서로 서로 위로하고 또 격려하..

회사 체육대회 대행 기업 명랑운동회 이벤트업체 사회자섭외 치어리더 섭외 행사전문업체 [내부링크]

회사 체육대회 대행 기업 명랑운동회 이벤트업체 사회자섭외 치어리더 섭외 행사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구요 오늘은 지난 4월14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기업의 체육대회 행사를 성대하게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기업행사 이벤트업체 진주 창원 마산 거창 창녕 이벤트회사 밀양 양산 김해 고성 통영 거제 남해 체육대회 대행업체 최근 경남지역 마산 김해 진해 진주등의 지역에서도 행사관련하여 문의를 많이 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2023년을 채워갈것같은데요 역대급 즐겁고 기억에 남는 특별함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오늘소개해드리는 기업 체육대회는 좋지 않은 날씨였지만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에 직원분들이 함께 즐기며 오랜만에 하시는 체육행사..

회사 워크숍 대행 레크레이션게임 강사 섭외 [내부링크]

회사 워크숍 대행 레크레이션게임 강사 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일들 가득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좋은날씨맞아 다양한곳으로 워크샵 행사등을 준비하시는분들이 많은듯싶은데요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정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지난3월 회사 워크숍을 대행했던 행사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오늘은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지난3월 약200여명의 참가자분들께서 전문 레크레이션강사와 함께 신나고 즐거웠던 순간들을 사진에 담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에 많은분들께서 함께 즐기시고 또 행복할수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잊지못할 워크숍 이상의 추억을 선사해드렸습니다. 믿고 행사를 의뢰해주신 행사 담당자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더욱 특별한 시간 함께 ..

산울림 노래 연속듣기 [내부링크]

산울림 노래 연속 듣기 01 너의 의미 02 회상 03 내게 사랑은 너무 써 04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05 꼬마야 06 청춘 07 아니 벌써 08 창문 너머 어렴풋이 옛 생각이 나겠지요 09 나 어떡해 10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11 빨간 풍선 12 어머니와 고등어 13 아마 늦은 여름이었을 거야 14 안녕 15 떠나는 우리님 https://youtu.be/qu8p0661WWU 산울림(Sanullim)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록 밴드 중 하나로,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활동했습니다. 그들은 대중음악사에서 팝 락과 록 음악 장르를 섞어 만든 고유한 사운드로 인기를 얻었으며, '내 마음의 새, 흰둥이', '오리, 오리', '아리랑 고개', '못 잊어본다' 등의 대표곡으로 잘 알려..

기업행사 회사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업체 명랑운동회 종목 추천 [내부링크]

기업행사 회사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업체 명랑운동회 종목 추천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날씨가 무척 따뜻하게 느껴지는 요즘인데요 나들이 가기 좋은것같기도 하고... 행복하고 좋은 일들이 여러분앞에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기업행사 회사 체육대회 대행업체를 찾으시는 행사 담당자님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행사 모습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행사 준비하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기업 체육대회 및 성인대상 행사를 전문으로 대행해온 전문 이벤트업체 차별화된 프로그램운영과 진행을 통해 성공적인 행사로 보답해왔습니다. 또한 안전한 행사 운영을 통해 역대 가장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왔는데요 오랜시간동안 함께 해주신 많은..

서울 봄에 가볼만한곳 10가지 추천 [내부링크]

서울 봄에 가볼만한곳 10가지 추천 서울은 매력적인 여행지로, 다양한 관광지와 먹거리, 쇼핑 등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서울에서 추천하는 가볼만한 곳 몇 가지입니다: 경복궁: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궁궐 중 하나로, 조선시대의 궁궐 건축양식을 보여줍니다. 한강공원: 한강을 따라 있는 공원으로, 자전거 타기나 산책하기 좋습니다. 야외 콘서트나 축제도 자주 열립니다. 명동: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명동은 쇼핑과 먹거리가 유명합니다. 유명한 브랜드 매장부터 지역 특산물을 파는 가게까지 다양합니다. 광장시장: 전통적인 시장으로, 신선한 생선, 고기, 채소, 과일 등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가게도 많습니다. 덕수궁: 조선시대 후기에 지어진 궁궐로, 아름다운 정원과 건축물이 인상적입니다..

기업 워크샵 야외 레크리에이션 강사 섭외 행사대행 [내부링크]

기업 워크샵 야외 레크리에이션 강사 섭외 행사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좋은 날씨를 맞아서 산으로 강으로 좋은 관광지로 많이들 떠나시고 계신 요즘인데요 기억에 남는 봄에 행복한 여정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봄철 이벤트를 대행했던 행사모습들 소개해드릴께요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정위해 서울 근교로 직원들이 다녀오셨는데요 무엇보다 오랜만에 회사이외에서 만나는 직원분들과의 이색적인 시간들은 더욱 의미있고 뜻깊은 시간이 되었을꺼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런 행사에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수있도록 믿고 행사를 의뢰해주신 담당자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좋은 행사를 만들어 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행사업체 선정으로 고..

소규모 지역축제 찾아가는 음악회 대행 이벤트회사 음향렌탈 조명시스템 설치업체 [내부링크]

소규모 지역축제 찾아가는 음악회 대행 이벤트회사 음향렌탈 조명시스템 설치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벌써 4월달에 들어섰는데요 올해는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여러가지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는데요 한곳한곳의 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지난시즌에 진행된 소규모 지역축제로 찾아가는 음악회 행사를 대행했던 행사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 시즌에 유원지등에서 여름 시즌 축제등이 아주 많이 열리는데요 좋은 행사, 컨텐츠를 통해 눈과 즐겁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어 주시기 위해 많은곳에서 행사를 대행 하고 또 진행되는것 같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행사 경험과 프로그램 그리고 행사규모에 맞는 시스템구성및 인력을 배치하여 완벽한 행사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더욱 좋..

오픈식 개점식 테이프 커팅식 이벤트 대행 공식행사 전문업체 이벤트 회사 의전 행사 전문 대행사 [내부링크]

오픈식 개점식 테이프 커팅식 이벤트 대행 공식행사 전문업체 이벤트 회사 의전 행사 전문 대행사 공식행사 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기원드리구요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해드린 테이프 커팅식 행사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행사를 앞두고 계신 행사 담당자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행사 내용 참고하셔서 준비하시면 좋을것같구요 자세한 행사관련 내용등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격있는 행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것을 약속드립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apaenter.co.kr/ -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

허리 디스크 시술 후 허리에 좋은 운동 4가지 [내부링크]

허리 디스크 시술 후 허리에 좋은 운동 4가지 허리를 강화하기 위한 몇 가지 운동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허리 부상이나 통증을 경험하신 분들은 반드시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플랭크(Plank) 엎드려서 팔꿈치와 발가락만 바닥에 닿도록 합니다. 복부, 허리, 엉덩이 근육을 이용하여 몸을 일직선으로 유지합니다. 최대한 오래 버티는 것이 목표입니다. 버드독(Dog Bird) 네발로 기본 자세를 취합니다. 오른쪽 팔과 왼쪽 다리를 올리며 몸을 뒤로 빼서 허리를 굽힙니다. 왼쪽 팔과 오른쪽 다리도 같은 방식으로 올리고 허리를 굽힙니다. 각각 10회씩 반복합니다. 브리지(Bridge) 누워서 무릎을 굽히고 발바닥을 바닥에 붙입니다. 팔을 몸 옆에 놓고 복부와 허리 근육을 이용하여 엉덩이를..

회사 워크샵 대행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노래자랑 진행 이벤트mc 섭외 [내부링크]

회사 워크샵 대행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노래자랑 진행 이벤트mc 섭외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행복 가득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회사 워크샵 행사를 앞두고 이벤트 전문 레크레이션강사 섭외를 원하시거나 찾아보시는 분들께 지난 시즌에 대행했던 회사 워크샵 대행관련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회사는 소규모 직원들이 참여한 행사로 오픈된 공간에서 바다노을을 바라보며 행사를 진행하셨는데요~ 무엇보다 일상에서 조금 벚어나 모든 직원분들께서 편안하게 행사에 참여할수있는 이색적인 레크레이션 게임등을 진행하며 웃음 넘치는 시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이날 함께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구요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

경기도 화성 공장 개소식 이벤트 대행 업체 <의전도우미,사회자섭외,무대설치,음향설치대행업체>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 공장 개소식 이벤트 대행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공장 개소식 준공식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요즘 개소식 그리고 준공식관련 일정 문의가 많은데요~ 한곳한곳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 시즌에 대행했던 행사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전날 비가 많이 내려 준비할때 많은 어려움은 있었지만 많은 분들께서 함께 준공식장을 찾아주시면서 어느때보다 성공적인 행사가 될수있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준공식 개소식을 준비하시는 기업 또는 행사 담당자분들이 계시다면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성공적인 행사를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기업행사 무대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이벤트MC 섭외 대행 [내부링크]

기업행사 무대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이벤트MC 섭외 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이벤트 행사에 섭외되어 진행중인 대한민국 최고의 이벤트MC 레크레크레이션강사 섭외 관련한 내용을 소개해드릴께요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검증된 행사와 매칭될수있도록 최고의 전문가들을 추천하고 또 행사를 대행중에 있는데요 기업 워크샵 체육대회 공식행사 지역축제등등 여러 종류의 행사를 성공적으로 대행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기대이상의 행사로 최고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동안 참가자분들께 기업에서 원하시는 메시지 전달 및 취지에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완벽에 가까운 행사를 선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색적인 행사경험과 프로그램을 진행..

발성에 도움이 되는 음식 목소리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발성에 도움이 되는 음식 목소리에 좋은 음식 10가지 목소리에 좋은 음식은 목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목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다음은 목소리에 좋은 음식 10가지입니다. 1.따뜻한 물: 목을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수분 섭취입니다. 따뜻한 물은 목을 보호하고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습니다. 2.생강차: 생강에는 항균. 항염. 항산화 작용이 있어 목과 인후의 염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3.꿀: 꿀은 항균 작용과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많아. 목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좋은 음식입니다. 4.삶은 달걀: 달걀에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많아 목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아몬드: 아몬드는 목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말 잘하는 방법 공유 발표꿀팁 10가지 [내부링크]

말 잘하는 방법 공유 발표꿀팁 10가지 1.주제에 대해 충분히 조사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대화를 시작하기 전에 미리 자신이 어떤 내용을 이야기할 것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주요 포인트를 간단하게 정리해야 합니다. 2.상대방의 관심사와 배경에 대해 파악하고 이를 반영하여 대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관심을 끌어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3.말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적인 요소를 익히고. 계속해서 연습하면서 발성. 음조. 억양 등을 개선해야 합니다. 4.대화의 중요한 요소는 청중에 대한 이해입니다. 상대방이 이해하지 못하는 내용이 있다면 다시 설명하거나 비유와 예시를 활용하여 이해를 도와주어야 합니다. 5.자신의 언어 사용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단어와 문장 구조를 잘 파악하고. ..

사내 체육대회 이벤트 프로그램 대행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사내 체육대회 이벤트 프로그램 대행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구요 오늘은 사내체육대회 이벤트 대행관련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오늘소개해드리는 기업은 지난 2015년부터 약 5회 동안 대행해온 기업으로 약 400여명의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신 행사 입니다. 전문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이기때문에 이런자리 이런 행사가 오랜만이기 때문에 무척 즐거워 하셨는데요~ 다양한 체육대회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안전하고 기억에 남는 특별한 하루로 기억 되실것같습니다. 믿고 행사를 맡겨주신 행사 담당자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내 체육대회를 준..

보험사 전진대회 체육대회 프로그램 1000명 전사 체육대회 대행사 [내부링크]

보험사 전진대회 체육대회 프로그램 1000명 전사 체육대회 대행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시즌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보험사 전진대회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인원은 약 1000명으로 전국 각지에 계신 직원분들께서 충남 천안에 위치한 연수원으로 모여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지셨습니다. 행사 운영과 프로그램등은 기업 직원들이 선호 하시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운영하였구요!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시는 행사의 경우 무엇보다 안전하게 경기를 운영하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 MC와 행사 운영 스텝 거기에 행사 전문 치어리더 분들께서 행사에 참여하셔서 행사를 편안하게 참여 할수있도록 행사를 구성하고 또 운..

직원 명랑운동회 미니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업체 프로그램 대행업체 [내부링크]

직원 명랑운동회 미니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업체 프로그램 대행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미니체육대회 행사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인원과 행사규모에 따른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유쾌하고 또 즐거운 상황에 따른 체육대회 행사 및 명랑운동회가 가능하도록 행사 항목을 구성하고 또 대행하여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디자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행사가 진행되는 시간동안 참여하신 분들이 함께 협동하고 선의에 경쟁을 통해 체육대회 이상의 시간을 만들수있도록 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번 2023년에 있을 다양한 행사를 위해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행사관련하여 전문업체 ..

가수 임창정 노래모음 연속듣기 [내부링크]

가수 임창정 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봄에 잘어울리는 노래를 함께 들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가수 임창정씨 노래인데요~ 오랜시간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음악을 발표하고 또 음악을 통해 많은 분들께 행복을 전하는 뮤지션인데요 거기에 최근 방송을 통해 배우자분과 함께 여러방송에 출연하며 사랑꾼 이미지까지 보여주시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오래오래 음악 활동하시면서 좋은 모습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음악 감상하시면서 음악이 마음에 드신다면 채널 공유해주신 유튜브 채널에 가셔서 좋아요,구독 함께 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com/watch?v=NusZsW8OblI&feature=shares 임창정 노래모음 1..

2023 경북포항축제 구룡포 대게 축제 정보 공유 "2023 구룡포 어서 오시"게" [내부링크]

2023 경북포항축제 구룡포 대게 축제 정보 공유 "2023 구룡포 어서 오시"게" 지난 4년간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했던 경북 포항시 "구룡포 대게 축제"가 다시 열린다. 포항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게 생산의 중심지인 구룡포에서 대게축제인 "2023 구룡포 어서 오시"게" 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구룡포 과메기 문화거리 아라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구룡포 대게의 명성을 전국에 알리고. 관광객들이 품질 좋은 대게와 붉은 대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오랜만에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25일 오후 5시 개막식에서 "대게 축제 거리 행진"과 구룡포 설화를 바..

2023 정읍벚꽃축제 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3 정읍벚꽃축제 정보 공유 화려한 정읍 봄날의 서막을 올리는 벚꽃축제가 이달부터 시작된다. 정읍시는 벚꽃 개화 시기가 평년보다 빨라져 "2023 정읍 벚꽃축제"를 오는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개막식은 4월 1일 저녁 7시 정읍천 어린이축구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개막식에서는 정읍시 홍보대사인 김태연·방서희를 비롯해 문희옥·정주·조연비 등 유명 가수와 전북 무형문화재 송재영 명창. 비보이 크루 등이 출연하는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시는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열리는 축제인 만큼 시민과 관광객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프로그램과 야간 경관조명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 마련에 힘썼다.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정읍천의 모습을 보여..

대학교 축제 대행 무대 음향 조명 설치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대학교 축제 대행 무대 음향 조명 설치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대학생 대상 축제 진행 행사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참가자분들에 성향과 연령 그리고 행사의 취지와 목적에 맞는 최고의 이벤트행사를 제공해왔습니다. 또한 행사 규모와 예산에 맞는 짜임새있는 운영을통해 투명한 예산을 집행해온 이벤트 대행업체로 학교행사 기업행사 지역축제등 다채로운 행사등을 통해 참여하신 모든분들께 기억에 오래 오래 기억에 남는 특별함을 선사해왔습니다. 또한 행사 이상의 감동과 즐거움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왔습니다. 대학교 축제 대행 무대 음향 조명 설치 이벤트업체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다..

지역행사 대행 음향시스템 설치 LED 영상 스크린 중계 시스템 설치 대행 [내부링크]

지역행사 대행 음향시스템 설치 LED 영상 스크린 중계 시스템 설치 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시스템 설치관련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경기도 수원에서 진행된 행사로 약 1500여명의 시민분들께서 함께 해주신 행사로 스크린과 영상장치 중계시스템 대형 콘서트 및 대규모 인원동원 행사에 설치되는 다이나코드 코브라 스피커 시스템등 최적의 시스템을 설치 대행하여 완벽한 행사장 시스템을 구성하고 성공적으로 행사를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행사성격에 맞는 연출들을 통해 안정적으로 행사를 대행 하였습니다. 이날 함께 해주신 영상 중계 음향팀관계 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성공적인 행사를 통해 모든 참가자 분들께 완성도 ..

기업 워크샵 대행 업체 공연팀섭외 MC김주원 팝페라공연팀 비보이댄스팀 레이저쇼 섭외업체-제천 포레스트리솜 [내부링크]

기업 워크샵 대해업체 공연팀섭외 MC김주원 팝페라공연팀 비보이댄스팀 레이저쇼 섭외업체-제천 포레스트리솜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지난 3월20일 대행한 기업 워크샵 행사 대행한 행사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약 100여명의 참가자분들께 참여하신 행사로 전문MC 김주원님과 비보이 공연팀 팝페라 공연팀 레이저 전문 아티스트를 섭외 하여 화려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여성이 다수 참여한 행사였기 때문에 어느때보다 호응도 아주 좋았는데요! 행사의 격식에 맞는 행사로 모든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사이상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드렸습니다. 믿고 함께 해주신 담당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www.papaenter.co..

회사 창립기념행사 대행 업체 기념식 연예인 축하공연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회사 창립기념행사 대행 업체 기념식 연예인 축하공연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행사는 지난 3월 6일날 대행을 맡았던 회사 창립기념행사 대행관련 축하 영상이 공개되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답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직원분들께서 함께 축하하고 즐길수있는 이색적인 행사 구성부터 연예인 축하공연까지 하나하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하고 운영하여 완성도 높은 시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행사에 꼭 맞는 행사를 준비하고 또 대행하기 위해 오랜시간동안 준비했던 보람이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행사 장소에 맞는 리셉션 행사와 운영하는 전문가 그룹구성까지 너무도 잘 마친 행사라고 할수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

교회 체육대회 대행 전문업체 교인체육대회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교회 체육대회 대행 전문업체 교인체육대회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무척 좋은 날씨때문에 기분좋은 아침을 맞아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작은 일상이지만 너무도 감사한 마음이 드는 요즘인것같습니다. 오늘은 지난 시즌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하였던 교회 체육대회 행사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강서구에 위치한 00교회 교인 체육대회로 부서별로 진행된 체육대회 행사 프로그램이였습니다. 거기에 날씨도 무척 청명하였기에 행사를 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행사였다고 기억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교인 체육대회 행사관련한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또 참여하시면서 체육대회 이상의 친교의 시간을 가지셨어요 결과보다는 과정이 매우 중요했으..

인천 송도 체육대회 장소 추천 LNG 축구장 [내부링크]

인천 송도 체육대회 장소 추천 LNG 축구장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봄철 체육대회 및 행사장소 때문에 고민되시는분들께 인천 송도에 위치한 LNG 축구장 행사장 답사후 촬영해놓은 모습등을 소개해드릴께요 행사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 같았는데요 주차시설,화장실등도 상당히 관리 잘된 모습였는데요 행사로 인해 소음문제등도 해결되기 때문에 행사를 준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www.papaenter.co.kr -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www.papaenter.co.kr

2023 구례 산수유축제 프로그램 및 행사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3 구례 산수유축제 프로그램 및 행사정보 공유 4년 만에 개최하는 제24회 구례 산수유꽃축제는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를 주제로 3월 11일 오후 6시 개막을 시작으로 19일까지 산동면 지리산온천관광지와 산수유 군락지 마을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예년보다 더 많은 방문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여 교통과 안전분야에 더 중점을 두고 관광객 불편함이 없도록 할 방침이며 공연/ 체험/ 판매 등 총 40여 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개막식 전 공연은 축제가 개최되는 산동면 지역 원촌초등학교 어린이 합창단과 성인들로 구성된 구례 합창단이 산수유 로고 송인"구례의 산수유"를 부르고 작년 전라남도 무형문화재로 등록된 호남여성 농악 공연이 펼쳐진다. 개막공연에는 TV조선 "미스터 트롯 2"탑 6에 ..

문화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대행 업체 지역축제 공연팀 섭외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문화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대행 업체 지역축제 공연팀 섭외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찾아가는 음악회 이벤트 대행하였던 행사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고 하는데요 이제 날씨가 차츰 좋아지기 때문에 여러곳에서 행사관련 문의전화를 많이 주시는것 같습니다. 한곳한곳 감사에 말씀 전하구요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찾아가는 음악회 관련 내용을 보여드릴께요 소규모로 진행된 이번 음악회는 참가자분들은 많은 인원은 아니였지만 분위기 만큼은 정말 행복했고 또 좋았다고 생각되는 행사입니다. 좋은 분위기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사가 진행되어 감사했구요 이번에 함께 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에 말씀 드리구요 행사 규모에 맞는 음향을 설치해드려 더욱 좋은 행사와 ..

경기도 광주 준공식 완공식 현판식 대행 이벤트 회사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준공식 완공식 현판식 대행 이벤트 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과거에 대행했던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에 위치한 주민센터 준공식,완공식을 대행했던 행사 모습들 소개해드릴께요~ 경기도 광주시 행사는 다수 대행해왔기 때문에 익숙한 장소인데요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행사를 대행했고 참여하신 참가자분들도 아주 만족하셨던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역 특성에 맞는 디자인부터 행사에 필요한 전문 인력 섭외 및 행사 운영까지 하나하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하였습니다. 이번에 믿고 맡겨주신 행사 담당자님께 진심으로 감사에 말씀 전합니다. 행사장소에 만국기 설치를 요청하셔서 약7줄 가량의 만국기를 설치했구요 신축건물 준공식 행사에 현판식 그리고 테이프 커팅..

불면증 치료 음악 깊은 수면유도 빗소리 asmr 잘때듣는 음악 마음편해지는 소리 [내부링크]

불면증 치료 음악 깊은 수면유도 빗소리 asmr 잘때듣는 음악 마음편해지는 소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백색소음 빗소리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업무가 바쁠때 이런저런 생각들로 깊은 잠을 이루기 힘들때가 많은데 그때 조용히 틀어놓고 잠을 잘때가 있었습니다. 마음도 편안해지고 빗소리를 듣다보면 나도 모르게 잠들기 때문에 깊은 잠이 가능한것같습니다. 혹시 이런저런 일로 깊은 잠을 이루기 힘드시다면 지금 추천드리는 소리 감상하시면서 깊은 잠을 청해보시길 바랄께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이오니 소리가 마음에 드신다면 가셔서 구독하시고 감상하시면 불면증 치료에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그럼 좋은 잠자리 되시길 바라며 영상은 아래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lQ0fS2..

복고송년회 이벤트업체 레트로 행사 대행 복고파티 기획 이벤트 대행업체 [내부링크]

복고송년회 이벤트업체 레트로 행사 대행 복고파티 기획 이벤트 대행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행복 가득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예전에 1988시리즈가 방영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복고 및 레트로 관련 행사등을 준비하시고 문의하여주셨는데요 요즘에 몇몇기업에서 고고 형태의 행사 컨셉으로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듯싶습니다. 문의주시는 많이 기업 행사담당자님들께 감사드리구요! 과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레트로 행사관련한 내용을 오늘 소개해드려 볼께요^^ 00기업에서 요청하셔서 12월 연말 파티 컨셉트를 복고 행사로 정하고 행사를 준비하고 또 기획하면서 많이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저 또한 80년도 시절을 살아온 사람으로 현재보다는 과거가....참 행복했다고 생각하기 때문..

지역 문화행사 운영 대행업체 이벤트기획 행사음향 설치 대행 [내부링크]

지역 문화행사 운영 대행업체 이벤트기획 행사음향 설치 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구요 오늘은 지자체및단체에서 주관하는 시민대상 문화행사를 대행했던 행사 모습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최근에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많이 준비하시고 또 고민하시는것같은데요 하나하나 참여하시는 분들에 입장에서 보기좋은 행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리구요! 행사준비하시면서 궁금하신 내용은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papaenter.co.kr -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www...

기업행사MC 회사 레크레이션 게임 사회자 섭외 [내부링크]

기업행사MC 회사 레크레이션 게임 사회자 MC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지난시즌에 대행한 삼성전자 직원 레크레이션 모습들을 소개해드릴께요 약 300여명의 직원분들께서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를 즐겨 주셨는데요 기업행사MC 회사 레크레이션 게임 사회자 섭외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에 말씀 전해드리구요! 지금부터 레크레이션 진행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http://www.papaenter.co.kr/?page_id=733 Portfolio - 파파엔터테인먼트 Portfolio 색다른 즐거움을 디자인해드립니다. www.papaenter.co.kr http://www.papaenter.co.kr/?page_id=986 기업행사 - 파파엔터테인먼트 공식행사 기공식 ..

직원 명량 운동회 대행업체 레크레이션업체 [내부링크]

직원 명량 운동회 대행업체 레크레이션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직원 명량운동회 대행업체 및 이벤트행사를 준비하시는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행사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려볼께요 먼저 파파엔터테인먼트는 2008년 창립이후 다양한 행사등을 성공적으로 대행해온 이벤트대행업체로 기억에 남는 이색적인 행사등을 대행해오고 있는데요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디자인해드리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랜만에 진행된 명량운동회는 직원들이 편안하게 참여할수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과 진행을 통해 행사이상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무엇보다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인만큼 안전사고 및 프로그램 방법등도 아주 간단하게 구성할수있는 프로그램들로 준비해드렸어요 바쁜 와중에도 함께 해준 임직원 모든 분들이 ..

세미나 학술 대회 대행사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세미나 학술 대회 대행사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세미나 및 학술대회를 앞두고 계신 행사 담당자님들께 과거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행사등을 소개해드릴께요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렸던 세미나는 국내외 많은 관계자분들께서 참석하셨던 세미나였습니다. 공식력있는 학술대회로 많은 분들의 네트워킹 및 프로그램을 대행하여 성공적인 행사로 보답하여 드렸습니다. 행사 규모와 행사 성격에 맞는 품격있는 행사업체를 찾으신다면 파파엔터테인먼와 함께 해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파파엔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 드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apaenter.co.kr/ -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www.pa..

단양 워크샵 장소 추천 단체 행사 추천장소 [내부링크]

단양 워크샵 장소 추천 단체 행사 추천장소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기업 또는 단체 워크숍을 준비하시는 행사 담당자님들께 얼마전 대행을 마치고 온 장소에 답사 당시 찍어둔 자료들이 있어서 공유해 드립니다. 내용 참고하셔서 행사 준비하신다면 더 좋은 행사를 만들수있을꺼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시작해볼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장 그랜드볼룸 입구의 모습입니다. 로비의 모습인데요 천장 높이도 상당히 높구요 단독행사장 입구이므로 행사장을 디스플레이 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라 할수있구요 행사장에 설치된 LED영상 및 음향장비 를 컨트롤 할수있는 음향 장치 모습이구요! 디지털 믹서기와 내부 모습등을 모니터링 할수있는 별도의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보통 시스템팀이 많이 설치하는 장소라..

2000년대 락발라드 38곡 모음 연속듣기 [내부링크]

2000년대 락발라드 38곡 모음 연속듣기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락발라드를 연속으로 감상할수있는 유튜브 영상 음악이 있어서 가져왔는데요 감상하시면서 좋은 시간들 되시길 바랍니다. 영상은 아래 있어요 https://youtu.be/gYyK_s3s7DQ 1.임재범 너를 위해 2. 버즈 MY DARING(END) 3.김경호 나를 슬프게하는 사람들 4 멀어져간 사람아 5 박상민 멀어져 간 사람아 6 이승철 말리꽃 7 김종서 아름다운 구속 8 정재욱 어리석은 이별 9 최재훈 떠나는 사람을 위해 10 yb 잊을께 11 문차일드 ALWAYS FOR YOU 12 도원경 다시사랑한다면 13 얀 슬픈동화 14 더크로스 DON`T CRY 15 신성우 서시 16 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 17 주니퍼 하늘끝에서 흘린눈물 18 k..

2023 영암왕인문화축제 프로그램 정보 공유 [내부링크]

2019년 왕인문화축제 영암군 제공 "2023 영암왕인문화축제"가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영암군은 오는 3월 30일~4월 2일 군서면 왕인박사유적지와 상대포 역사 공원. 구림마을 일원에서 왕인문화축제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K-컬처의 시작. 왕인의 빛"이란 주제로 열리는 올 축제는 6개 부문 57종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표 행사인 테마 퍼레이드 "K-레전드. 왕인의 귀환"을 비롯해 "제33회 왕인박사 추모 한시 현장 백일장" 등 4종의 주제행사가 진행된다. 국립공원 월출산 생태탐방원 영암 유치 기원 음악회 등 18종의 문화공연행사와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등 22종의 참여 체험행사. "기찬 영암 관광투어" 등 6종 연계행사. 포토존 "빛으로 물든 영암" 등 부대행사 등이 펼쳐진다. ..

창립기념행사 연예인 섭외 MC 섭외 [내부링크]

창립기념행사 연예인 섭외 MC 섭외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기업창립기념행사에 연예인섭외 그리고 전문MC섭외를 섭외 하여 진행한 모습등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이번 기업창립기념식에 연예인 분들을 섭외하여 축하 공연무대를 진행했는데요 참가자분들의 연령과 참가자 선호도 그리고 최근 방송활동 모습등등을 고려하여 섭외를 대행해 드렸구요 신나고 흥겨운 무대를 통해 창립기념이상의 무대를 만들어주신 연예인분들께 이자리 빌려감사에 말씀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창립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대행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행사의 취지와 메시지등을 정확히 표현하는 전문MC역활도 매우 중요한데요. 최고의 전문MC와 함께 기억에 남는특별함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ww.papaenter.co.kr - ..

임형주 천개의바람이되어 연속 듣기 1시간 연속듣기 천개의바람이되어 가사 [내부링크]

임형주 천개의 바람이 되어 연속 듣기 1시간 연속 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추모곡으로 사용하고 또 즐겨 감상하시는 음악 임형주 씨에 "천개의 바람이 되어"라는 곡을 1시간 연속으로 감상하실수 있는 유튜브음악을 가져왔는데요 음악이 마음에 드신다면 이곳 채널에 가셔서 구독과 좋아요 댓글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youtu.be/xrNcilkwyOg 가사 ================================================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엔 곡식들을 비추는 ..

합창단 연주회 음향 설치 음악회 공연대행 [내부링크]

합창단 연주회 음향 설치 음악회 공연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지면서 다양한 공연과 행사를 의뢰해주시는데요~ 공연전문 대행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음악회 음향기기 설치 대행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보려고 하는데요 합창단 공연에 필요한 음향시스템과 전문 엔지니어가 행사에 참여하여 단원분들께서 준비하신 음악을 더욱 아름답고 선명한 공연으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이번에 믿고 맡겨주신 행사 담당자님께 감사드리구요 더욱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www.papaenter.co.kr -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www.papaenter.co.kr http://www.papaent..

김호중 노래 연속 듣기 1집모음 [내부링크]

김호중 노래 연속 듣기 1집모음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김호중씨 노래 찾으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어요 김호중씨 노래 들으면 진정성이 느껴저 너무 좋은데요 김호중씨 이야기는 영화 파파로티로도 제작될만큼 극적인데요 더욱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행복을 주시는 뮤지션이 되시길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awko1UlfLkg 1 고맙소 2 할무니 3 나보다 더 사랑해요 4 천년의 사랑 5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6 MY WAY 7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8 그대를 향한 사랑 9 너나 나나 10 태클을 걸지마 11 천상재회 12 행복을 주는 사람 13 때 14 나의사람아 15 열애 16 바람남 17 초혼 18 님의 등불 19 사랑아 20 무정..

회사 직원 걷기대회 체육행사 이벤트 대행업체 [내부링크]

회사 직원 걷기 대회 체육행사 이벤트 대행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데요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로 가득 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회사 직원들과 함께 참여한 걷기 대회를 대행했던 행사후기를 조금 적어볼까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대행해 온 이벤트 전문업체로 차별화된 행사운영과 깔끔한 행사 진행을 통하여 성공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또 대행 중에 있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에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기업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기업의 역사를 돌아보기 위한 걷기 대회 코스를 정하고 또 함께 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하여 하나하나 지난날을 돌아보며 더 큰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

김연자 아모르파티 1시간 연속 듣기 [내부링크]

김연자 아모르파티 1시간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신나고 즐거운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많이 감상하는 노래가 바로 트로트 음악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 김연자씨 노래 아모르 파티 연속으로 감상할수있도록 음악을 공유하려고 하는데요 작업할때 기분 다운될때 감상하시면 신나고 좋을것같아요~ 참고로 중독성이 심하기 때문에 한번 들으면 한시간 동안 들어야 할수있기 때문에 공부하실때나 난위도있는 작업에는 피하시구요! 신나고 싶을때 들으시길 추천드려요^^ https://youtu.be/vbpJMzvyrco

기업창립 기념 행사 레크레이션 강사 섭외 이벤트 MC 공연팀섭외 [내부링크]

기업창립 기념행사 레크리에이션 강사 섭외 이벤트 MC 공연팀섭외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기업 창립기념행사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파파엔터에서 대행을 맡게 된 행사는 기업 창립기념행사 대행 이벤트 프로그램 진행 및 행사에 대한 전반 적인 업무를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약 200여명의 참가자분들과 함께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비전을 향해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프로그램과 행사를 준비하여 드렸으며 이번 행사에 전문 레크리에이션강사가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분들께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또한 공식행사를 비롯한 레크리에이션게임 진행 그리고 공연팀 소개 마지막으로 경품추첨까지 하나하나 완벽한 행사 ..

기업 창립기념행사 대행 업체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기업 창립기념행사 대행 업체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기업 창립기념식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창립기념식 관련 내용 지금부터 소개해려 볼께요 이번에 행사를 진행한 곳은 단양 소노문 리조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했구요 워낙 여러 행사를 진행하는곳으로 알려져 홀을 대관하는데 여러 어려움도 있었지만 다행이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서 행사를 준비하고 또 대행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홀 매니저분도 많은 도움을 주셔서 이자리 빌려 감사에 말씀 드리구요 행사를 준비하신다면...정말 추천드립니다. 본격 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참가자분들께서 행사장을 찾아주셨는데요 경품추첨과 창립50주년 기념식 행사에 맞쳐 비전트리도 설치하여 함께 더욱 뜻깊은 행사를 만..

행사사회자 mc섭외 레크레이션 강사 전문업체 [내부링크]

행사사회자 mc섭외 레크레이션 강사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좋은 날씨가 다가오면서 행사를 준비하시는 곳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기업 워크샵, 지역축제 학교 체육대회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전문가 섭외를 하시는 분들께서 요즘 더욱 많은 연락을 주시는듯싶습니다. 행사 규모와 예산 그리고 행사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전문가를 추천드리고 있는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지금부터 전문MC,사회자 레크레이션강사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께요 오랜시간 각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행사를 성공시켜왔는데요 매회마다 성공적인 행사를 통해 모든 참가자분들이 즐겁고 기억에 오래남을수있는 특별함을 선사해줄꺼라고 확신합니다. 자세한 사회자 섭외 및 이벤트 전문 MC 섭외 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파파엔..

기업 창립기념행사 대행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기업 창립기념행사 대행 이벤트회사 시상식 3D이미지 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2023년 3월에 기업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대행하게 되면서 행사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또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음향 조명 영상 MC섭외 연예인섭외등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선물과 같은 행사를 대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 준비 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기업은 바이오 기업으로 지난 50년 동안 많은 업적을 이룬 기업으로 약 200여 명의 참가자 분들께서 행사에 참여하시고 또 함께 축하해 주실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행사 영상은 시상식 오프닝 때 사용할 예정인데요 자세한 식순 관련 내용등은 행사 종료 이후에 소개해 드리록 하겠습니다. 이번 기업 창립기념행사 대행의뢰 해주신 기업관계자분께 감..

농협 조합원 체육대회 업체 이벤트 대행 명랑운동회 대행사 [내부링크]

농협조합원 체육대회 업체 이벤트 대행 명랑운동회 대행사 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시즌에 농협조합원 워크샵 야유회 대행했었는데요 좋은 날씨를 맞아 다양한 곳에서 편안한 여정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재미있고 즐거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대행해드렸는데요 하나하나 고객님들에 눈높이에 맞는 최고의 즐거움과 행복한 추억을 오래오래 기억할수있는 시간으로 채워 드렸답니다. 오랜만에 하시는 체육행사 이실텐데 지치지 않은 열정으로 이날에 주인공이 되어주셨는데요! 한분한분께 감사하고 또 고마웠습니다. 무엇보다 오랜시간 조합원으로 농협에서 활동하셨기 때문에 아주 가까운 사이셨기 때문에 마치 여고 시절 수학여행 온듯한 마음으로 행사에 참가 하셨다는 분들도 계시고^^ 행사를 함께 준비할수있어 너무 감사했어요 앞으로 더 좋은 ..

1990년~2000년대 발라드 명곡모음 60곡 무료 듣기 [내부링크]

1990년~2000년대 발라드 명곡모음 60곡 무료 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90년도 부터 2000년까지 유행했던 유명 발라드 곡들을 무료로 감상 할 수 도록 준비해봤는데요^^ 혼자 멍때릴때나...드라이브 할때 감상하시면 더없이 좋은 음악모음 같아요 감상하시면서 편안한 마음에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좋은날씨만큼 행복하고 또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마지막으로 오늘도 마법같은 기적이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곡 순서 01토이-여전히아름다운지(00:00) 02전람회-기억의습작(04:20) 03서지원-내눈물모아(09:30) 04스카이-영원(13:30) 05부활-사랑할수록(18:05) 06김돈규&에스더-다시태어나도(22:46) 07박진영&선예-대낮에한이별(27:12) 08신효범-사랑..

자원 봉사자 레크레이션 사회자 섭외 후기 [내부링크]

자원 봉사자 레크레이션 사회자 섭외 후기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했던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행사 모습을 소개해드릴께요 지난 2월에 경기도 부평에 위치한 00도서관에 위치한 4층 강당에서 약 50여명의 자원봉사자 분들과 함께 레크레이션프로그램을 진행할 사회자 섭외 요청을 하셔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밝은 표정의 자원봉사자분들이 함께 하시는 행사답게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였는데요 무엇보다 웃음 넘치는 시간들에 연속였구요 처음부터 끝날때 까지 크고작은 즐거움으로 인해 더욱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수있었어요 무엇보다 평소 선행을 하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어찌나 즐거워 하시던지요 행사를 대행한 저희도 무척 감사하고 또 감사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였지만 오래오래 기억될 행사..

90년대 댄스음악모음 90년대 댄스가요 노래모음 [내부링크]

90년대 댄스음악모음 90년대 댄스가요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90년대 메가히트를 기록했던 히트곡들을 무료로 감상하실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는데요 스트리밍 서비스로 들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처럼 유튜브 통해 감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요즘 컴퓨터작업하면서 자주 듣는 음악들로 준비해 봤습니다. 음악 감상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되세요 추억 속으로 출발! https://www.youtube.com/watch?v=qakyAf1FhLI

행사 대행사 기업행사부터 학교행사 해외워크샵 대행까지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행사 대행사 기업행사부터 학교행사 해외워크샵 대행까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날씨가 무척 좋은데요 날씨가 따뜻해졌을 뿐인데 기분이 매일매일 좋은것같아요 모두 행복하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4월중순부터 5월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또 고객님들께서 행사를 의뢰해주셔서 행사기획부터 운영기획까지 대행을 준비중에 있는데요! 그래서 성수기 보다 더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너무도 감사드리구요! 오늘은 지난 시즌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행사들을 소개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기업행사 지역축제 학교행사 스프츠행사대행 그리고 해외에서 진행되는 워크샵까지 모두 가능한 이벤트대행업체로 차별화된 이벤트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시..

가수 이승철 노래모음 연속재생 [내부링크]

가수 이승철 노래모음 연속재생 안녕하세요 요즘 음악 관련 포스팅도 조금씩 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PC로 제안작업하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 음악감상하시면서 작업하게 되는데요 그중 개인적으로 자주듣는 음악이 바로 이승철 형님 노래인 것 같아요 아주 오래전부터 좋아했고 지금 들어도 애절한 노래들이 아주 많기 때문일 텐데요 그래서 자주 듣게 되는 듯싶습니다. 이승철 씨 팬들도 아주 많으신데 감상하시면서 좋은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곡순서는 1.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2. 그 사람 3. 인연 4.MY LOVE 5. 말리꽃 6. 서쪽하늘 7. 내가 많이 사랑해요 8 아마추어 9 듣고 있나요 10 잊었니 11 사랑 참 어렵다 12 안녕이라고 말하지만 13 NEVER ENDING STORY 14 소리쳐 15 긴 ..

중학교 축제 음향 고등학교 축제 조명 설치 대행 업체 중고등학생 행사대행업체 [내부링크]

중학교 축제 음향 고등학교 축제 조명 설치 대행 업체 중고등학생 행사대행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즌에 대행하였던 중학교 축제를 소개해드릴께요 12월달은 축제관련 행사 대행이 많았는데요 문의하여주시는 많은 담당선생님들께 감사드리구요 더 좋은 행사 더 기억에 남는 행사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행사를 하지못하셨다가 3년만에 학생들에 축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공연과 볼꺼리 춤과 음악이 있는 그런시간이였어요 아이들은 아이들데로 너무 즐거운 시간을 가졌구요 재미있는 공연에 연속이였기 때문에 행사를 대행하는 이벤트업체도 무척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해준 모든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신승훈 노래 무료듣기 신승훈 베스트 명곡 모음 [내부링크]

신승훈 노래 무료듣기 신승훈 베스트 명곡 모음 1. 처음 그 느낌처럼 2. I Believe 3. 그 후로 오랫동안 4. 미소속에 비친 그대 5. 보이지 않는 사랑 6.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7. 날 울리지마 8. 오랜 이별 뒤에 9. Love of Iris 10. 미소 속에 비친 그대 11. 전설 속에 누군가처럼 12. 사랑해도 헤어질 수 있다면... 13. 엄마야 14. Sorry 15. 처음 그 느낌처럼 16. 라디오를 켜봐요 등 16곡 연속으로 감상하실수있구요 https://www.youtube.com/watch?v=xdY6glOaLpI 감상하시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홍대 클럽음악 강남 클럽음악 듣기 1시간30분 연속듣기 운동할때 듣는음악 [내부링크]

홍대 클럽음악 강남 클럽음악 듣기 1시간30분 연속듣기 운동할때 듣는음악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봄철 운전할때 듣기 좋은 신나는 클럽음악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튜브채널에 올라온 음악인데요! 사무실에 작업할때 드라이브할때 기분 다운될때 감상하시면.... 아주 신나고 좋아요^^ 음악감상하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독하시고 감상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럼 신나고 좋은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uBzXX7ePhw http://www.papaenter.co.kr/ -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www.papaenter.co.kr

중학교 발표회 고등학교 대학교 동아리 축제대행 공연 기획 행사무대 조명 설치 대행업체 [내부링크]

중학교 발표회 고등학교 대학교 동아리 축제대행 공연 기획 행사무대 조명 설치 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댄스 동아리 발표회 무대 조명설치한 내용을 소개해드릴께요 약 40팀의 댄스팀이 도전하였으며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을 준비 하여 대행하였기에 다이나믹한 무대 연출을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조명시스템을 설치 하여 운영하여 드렸습니다. 또한 행사 컨셉트별로 다양한 컬러를 통한 연출을 진행하여드렸는데요 만족스럽고 즐거웠던 시간이였다고 생각됩니다. 이날 함께 해준 모든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즐겁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연을 준비하시면서 조명관련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

3월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추천 2023 전남광양시티투어 꿀팁공유 [내부링크]

3월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추천 2023 전남광양시티투어 꿀팁공유 전남 광양시의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는 광양시티투어가 오는 3월부터 가동된다. 광양시는 3월부터 광양 구석구석을 문화 관광해설사와 함께 여행하는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시티투어"를 다채롭게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매주 수요일 역사 코스, 금요일 야경 코스, 토요일과 일요일은 광양 매화축제, 인근 지자체 박람회 연계 코스 등 주제별, 계절별 코스를 준비했다. 관광지 4곳 이상, 식사 1식 이상 등을 충족하는 15명 이상의 단체가 투어 7일 전까지 예약하면 월·화·목요일에 한 해 희망하는 코스로 단독 투어가 가능하다. 3월 도시 관광은 역사 코스, 야경 코스, 토·일에는 봄 특화 코스로 운영하고 광양 매화축제 기간에는 축제장을 반영한..

회사 체육대회 대행 전문 이벤트 업체 [내부링크]

회사 체육대회 대행 전문 이벤트 업체 최근 기업행사 회사 체육대회를 준비하시는 곳에 담당자분들의 연락을 자주받게 되는데요! 행사장소섭외부터 프로그램 관련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고요 그럼 지난 시즌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행사 모습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파파엔터테인먼트 소개먼저 하자면 저희 회사는 창립한 지 16년 된 이벤트전문 대행사로 기업 행사, 지역축제 행사 대행, 체육대회, 해외워크숍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모든 참가자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드리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분들께 행복한 시간을 디자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더욱더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그럼 회사에서 주최하신 체육대회 행사대행했던 모습들 소개해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

단양 소노문 리조트 그랜드볼룸 창립 50주년 기념 행사 대행 업체 기업행사 전문업체 답사후기 [내부링크]

단양 소노문 리조트 그랜드볼룸 창립 50주년 기념 행사 대행 업체 기업행사 전문업체 답사후기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다가올 3월초에 기획중인 기업 창립50주년 기념행사를 앞두고 현장에 답사를 다녀온 행사후기를 조금 기록으로 남겨 놓으려고 합니다. 지난주 금요일 창원을 거쳐 충북 단양에 위치한 소노문 리조트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과거 대명리조트 시절에 몇차례 행사를 대행한 경험이 있기에 크게 바뀌지 않았을꺼라고 생각했는데...이번에 가보니 정말 많이 바뀐모습에 조금 당황했는데요! 당황한 이유는 시설이 너무~~~좋더라고요 특히 무대센터 그리고 양옆에 위치한 영상 판넬이 설치되어 있었답니다. 과거에 빔프로젝트로 되어있는 공간이였는데 시대의 흐름에 따라 LED 영상 화면을 통해 더욱 생..

초등학교운동회 대행 업체 초등학교 체육대회 사회자 섭외 [내부링크]

초등학교운동회 대행업체 초등학교 체육대회 사회자 섭외 안녕하세요 초등학교운동회 대행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며칠 전부터 5월에 있을 초등학교 운동회 관련 문의전화를 많이 받게 되는데요 멀리 지방에서부터 서울인근 지역까지 연락 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한동안 운동회를 하지 못해 아이들도 조금 지루한 시간들을 보냈을 것 같아요 그래서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 시즌에 대행했던 운동회를 대행했던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하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어린이대상 행사부터 어르신 행사까지 대행하는 이벤트 전문업체인데요 매년마다 약 100여 건에 운동회 및 기업행사를 대행 중인데요 지난가을에도 많은 곳에 행사를 대행하면서 정말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경남 창원시 기업 체육대회 대행 답사 후기 [내부링크]

경남 창원시 기업 체육대회 대행 답사 후기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아주 멀리 출장을 다녀왔는데요! 바로 경남창원에 위치한 기업 체육대회를 앞두고 현장 답사를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행사 까지는 시간상 한달이 조금 넘게 남았지만 미리미리 현장에서 행사관련한 내용을 공유하고 또 행사를 준비하는게 마음편히 행사를 준비할수있기 때문에 이쯤 현장 답사까지 진행하고 또 세부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또 준비하게 된답니다. 그럼 창원에 다녀온 행사답사 후기를 조금 적어볼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행사장소는 창원시 북면에 위치한 공설운동장이였는데요! 처음 가본 장소였지만 수도권에서도 보기 어려울 만큼 좋은 장소 같았어요! 드넓은 인조잔디가 펼쳐져 있기 때문에 행사를 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장소같아 보였는데요 거기..

고등학교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 사회자 음향 행사관련 정보 공유 [내부링크]

고등학교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 사회자 음향 행사관련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구요고등학교 체육대회 대행관련한 내용을 오늘 조금 적어보려고 하는데요고등학교에도 최근 이벤트업체를 선정하여이벤트 행사를 준비하는곳이 아주 많아졌는데요 몇해전만해도 많이 없으셨지만점점 트렌드가 되어가는것같은 생각이 들만큼고등학교 운동회 관련 내용 문의는 더욱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 2022년도에대행했던 고등학교 운동회를 대행했던 모습들을 여러분들께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먼저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행사를 전문 대행하는 이벤트 대행사로학생뿐 아니라 기업대상 행사들도 아주 많이 대행중에 있어요다가올 2023년 봄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중..

어린이 마술쇼 공연팀 섭외 [내부링크]

어린이 마술쇼 공연팀 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오면서 부쩍 어린이 행사관련 마술쇼 문의전화가 많은데요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동안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어린이 마술쇼관련한 내용들을 소개해드려 볼까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가족행사 어린이 마술쇼 공연 버블쇼등 다양한 이벤트 공연 등을 대행하고 있으며 전문 아티스트의 공연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기량을 갖춘 전문가 그룹으로 여러분들께서 기대하시는 최고의 무대를 약속드리며 그럼 지난 시즌에 대행한 어린이 마술쇼 관련 내용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술사는 배원기 마술사와 지혜준마술사입니다. 마술업계에서는 익히 유명한분들이라 더 이상 설명..

행사용 포토존 설치 업체 [내부링크]

행사용 포토존 설치 업체 체육대회,이벤트행사에 많이들 설치하시는 포토존 설치관련 내용을 소개해드립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는 미니트러스를 이용한 제품을 행사장소에 설치해드리고 있는데요! 시안 디자인부터 행사장 설치후 철수까지 한번에 대행가능하도록 운영중에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크기에 따라 제품가격은 다소 차이가 있을수있으며 설치 시간과 장소별 대여비용은 차감될수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리며 그럼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설치 대행했던 포토존 모습 함께 보실까요? 소규모 행사장소에 설치한 포토존인데요 가로세로 240 세로 240의 현수막으로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행사장소에 설치 해드렸습니다. 더욱 좋은 제품으로 여러분들에 행사를 책임지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업행사 무대 디자인 했어요 [내부링크]

기업행사 무대 디자인 했어요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랜만에 무대 디자인관련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게 되었는데요 다가올 3월 평택에 위치한 기업에 창립기념행사를 앞두고 기업의 이미지와 컬러에 맞도록 디자인하게 되었습니다. 행사장 분위기 및 세부적인 이미지 까지는 아니지만 행사를 요청하시는 기업에 담당자님께 제출하여 행사의 방향성과 프로그램등을 제안드릴 예정입니다. 추후 행사관련 내용등은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릴 예정이니까요 현실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선선한 날씨 가운데 모두 건강 잘챙기시구요! 다가올 봄날에도 행복 가득한 시간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미사리조정경기장 당일치기 야유회 프로그램 대행 명랑운동회 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내부링크]

미사리조정경기장 당일치기 야유회 프로그램 대행 명랑운동회 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기업 단체 모임등에서 최근 날씨가 조금씩 풀려가면 행사등을 준비하시는곳이 아주 많아 진것같아요 그래서 인지 하루에도 다양한 행사등에 관련 연락을 받게 되는데요 좋은 시간 좋은 사람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특별함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하고 이번 야유회에 더욱 기억에 남는 특별함까지 기획하시는 단체 및 모임이 아주 많은것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난 시즌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하였던 행사를 대행했던 모습들을 통해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인 대상 그리고 연령별로 다양한 행사등이 가능하오며 장소별로 행사가능한 프로그램도 아주 다양하게 준비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구요! 행사 대행 전문가와 함께..

3월 축제 정보 강진 청자축제 정보공유 [내부링크]

3월 축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강진 청자축제 정보공유 전남 "강진 청자축제"가 올해 처음 겨울로 시기를 옮겨 23일부터 3월 1일까지 강진군 대구면 일대의 고려청자 요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군은 그동안 여름휴가와 방학을 겨냥해 축제를 여름에 개최해 왔지만, 한반도를 지나는 홍수나 태풍, 불볕더위 등으로 원활한 행사 진행이 어려운 점을 개선하고자 겨울로 변경했다. 특히 청자제작의 필수 요소인 "불"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인 "겨울"로 개최 시기를 앞당겼다. 군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첫겨울축제로 새로운 변신을 통해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행사로 선보인다. 51회를 맞이하는 올해 강진청제축제는 "흙·사람 그리고 불"을 주제로 전시, 체험, 공연, 부대 행사 등 6대 분야, 44개 행사..

회사 체육대회 대행 업체 이벤트기획사 [내부링크]

회사 체육대회 대행 업체 이벤트기획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기업 명랑운동회 회사 체육대회등을 준비하시는 행사담당자님께 체육대회 전문기업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 시즌에 대행한 회사체육대회 대행했던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소규모 회사 명랑운동회를 진행하면서 프로그램 구성부터 운영까지 행사에 참여한 분들께서 편안하게 하실수있는 부담없는 프로그램 등으로 제안하여 운영하였구요! 또한 오랜만에 하시는 행사였기 때문에 최대한 안전하고 또 유쾌한 시간을 만들수있도록 운영하였답니다. 함께 응원하고며 또 이날을 축하하는 모습들도 아주 인상적이였구요! 소규모 회사 체육대회 명랑운동회의 경우 가급적이면 단체로 하는 경기를 제안드리게 되는데요!..

기업 체육대회 행사 대행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기업 체육대회 행사 대행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지난시즌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기업 체육대회 행사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즐겁고 기억에 남았던 행사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아름다운 도시인 제주도에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가게된 제주도 였기에 즐겁고 행복한 마음 가지고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준비할수있었던 시간이 매우 부족했기 때문에 행사를 준비하면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어렵고 힘들었지만 나름 만족했던 행사였다고 말씀 드릴수있답니다. 아주좋은 행사장소에서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드넓은 잔듸위에 행사를 위한 전반적인 행사용품들을 설치하고 나니 제법 멋진 행사장이 만들어졌었지요~~ 거기에 행사에 참여해주신분들에 표정도 매우 밝..

중학교 체육대회 고등학교 체육대회 진행 업체 [내부링크]

중학교 체육대회 고등학교 체육대회 진행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다가올 2023년 5월 청소년 대상 고등학교 체육대회를 준비하시는 학교 및 담당자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 시즌에 대행했던 행사 모습을 소개해드릴께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청소년 행사 및 학교 대상으로 행사를 하는 이벤트전문 회사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성공적인 그리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매회마다 이색적인 행사등을 통해 참여한 모든 학생들과 담당선생님들꼐 잊지못할 특별한 하루를 선사해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하였던 행사관련 모습 함께 보실까요? 즐겁고 재미있는 행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

기업 명랑운동회MC 회사 체육대회 사회자 섭외 업체 [내부링크]

기업 명랑운동회MC 회사 체육대회 사회자 섭외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2월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생각하고 기대하셨던 일들 모두 이루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는 그런 날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날씨도 많이 따뜻해진 듯싶어... 기분 좋은 하루가 되는듯싶은데요~ 하루 알차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회사 체육대회 관련한 내용을 소개해드릴게요 봄과 가을철에는 특히 체육대회 행사들이 다양한 곳에서 진행되는데요 안정적인 행사 운영과 대행 거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시해 주는 곳을 찾으신다면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행사를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진행과 기획 거기에 오랜 행사의 노..

회사 기업 개소식 행사대행 이벤트 업체 [내부링크]

회사 기업 개소식 행사대행 이벤트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2022년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기업 개소식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공적인 행사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더욱 기억에 남는 특별함을 디자인 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는데요 전문 아나운서 섭외부터 행사에 필요한 이미지 디자인까지 하나하나 고객님의 원하시는 모든것들이 가능하도록 행사를 준비하고 또 운영중에 있습니다. 행사에 의미를 전달하고 또 더욱 많은 분들께 축하받는 개소식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궁금하신 고객님들께서는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02...

보험회사 체육대회 대행 업체 무대 디자인 [내부링크]

보험사 회사 체육대회 대행 업체 무대 디자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오는 4월에 있을 외국계 기업 보험사 체육대회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두장 정도 작성해 보았는데요 평형 무대 1종과 LED 영상을 삽입한 무대로 나눠 디자인하게 되었는데요! 행사 특성은 외국계기업 보험사 직원 8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서울인근 지역의 장소에서 체육대회 행사를 대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행사는 많은 연예인분들도 함께 참석하여 즐겁고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어 드릴예정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무대는 약 28평형의 무대로 가로 사이즈가 조금더 큰형태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즐겁고 기억에 남는..

행사사회자 이벤트MC 섭외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대행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행사사회자 이벤트MC 섭외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대행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셨는지요? 오랜만에 글남기게 되는데요 요즘 연초 행사가 많다보니 감사하게도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는것같은데요~ 믿고 행사를 맡겨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열일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2023년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원하시고 기대하시는 모든일들 다...이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가 여러분들에 성공을 기원합니다.^^ 오늘은 행사를 진행하는 이벤트MC,레크레이션강사 관련하여 글을 조금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하여 많은 행사가 취소되고 연기되면서 이벤트MC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셨던 강사님들도 일을 많..

중학교 축제 음향 조명 설치 대행 [내부링크]

중학교 축제 음향 조명 설치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2023년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께서 생각하시는 행사를 만들어가는 이벤트대행업체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김포 금파중학교 축제 대행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12월달에는 다양한 이벤트행사들이 많기 때문에 정말 바쁜 한달을 보내게되는데요 이번에도 무척 바쁜 한달을 보낸것같아 믿고 행사를 맡겨주신 한분 한분의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축제 당일 설치해드린 무대 조명 음향 시스템 설치모습 함께 보실까요? 이번 축제에는 1부와 2부로 나눠 축제가 진행되었는데요 다채로운 축제 공연을 통해 오랜만에 진행된 특별한 이벤트에 학생들..

중학교 체육대회 프로그램 청소년 운동회 이벤트 진행업체 [내부링크]

중학교 체육대회 프로그램 청소년 운동회 이벤트 진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행복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1월달 되면서 한해 동안행사를 준비하시는 초중고등학교에서 연락을 많이 주시는데요 너무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구요! 더욱 기억에 남는 특별한 행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지난 시즌에 대행했던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중학교 체육대회 프로그램대행했던 행사 모습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대행하는 이벤트대행 전문업체로 학교행사 기억행사 지역축제 체육대회 홍보대행등을 전문으로 대행중인 이벤트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행사운영등을 통해 참가자분들에 눈..

기업 신년회 행사대행 3D 배치도 제작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기업 신년회 행사대행 3D 배치도 제작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2022년 한해의 마지막날인데요~ 한분 한분의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즐겁고 행복한 행사로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2023년 신년을 앞두고 있으신 기업의 행사대행을 준비하면서 제작한 3D 배치도 및 행사관련 이미지 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행사를 하다보면 행사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게 되는데요 기초부터 행사 시스템 설치 그리고 행사마무리까지 하나하나 행사와 맡는 최적의 인력을 섭외대행하고 또 구성하는 항목하나하나 까지 준비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기초에 해당하는 3D 배치도 등을 함..

한국항공우주산업 주식회사(kai) 카둥이데이 행사대행 공연팀섭외 [내부링크]

한국항공우주산업 주식회사(kai) 카둥이데이 행사대행 공연팀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무척 추운 날씨인데요 모두 건강 잘챙기시길 기원드리며 요즘 연말이 다가오면서 정말 다양한곳에 행사를 대행중에 있는데요! 행사 하나하나를 대행하다보니 어느덧 12월도 다 지나가고 있는데요 믿고 행사를 맡겨주신 행사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경남 사천에 위치한 곳에 한국항공우주산업 행사 다녀온 모습 소개해드릴까 해서 글남깁니다. 참고로 이번 행사는 국가 보안시설인관계로 특별히 사진촬영등은 하지 못하였지만 언론에 보도된 사진과 영상정보 공유하오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언론에 보도된 보도자료입니다. http://www.gnynews.co.kr/..

2022 망년회 레크레이션강사 경기도 동두천 파티 행사 대행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2022 망년회 레크레이션강사 경기도 동두천 파티 행사 대행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밤길이가 가장 길다고 하는 동지날인데요 팥죽 한그릇드시면서 가족끼리 행복한 추억만들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추운겨울 팥죽드시면서 오랜만에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동두천지역에 계신분들에 행사를 대행한 행사 모습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약 150여명의 참가자분들과 함께 길고 길었던 2022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망년회 행사를 대행했던 모습 소개해드릴께요~ 오랜만에 하시는 행사였기 때문에 어느 행사장 못지 않게 웃음소리가 끊임없이 이어졌는데요 분위기도 아주 아주 신나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만나는 분들과의 ..

시상식 공연기획 대행사 소개 [내부링크]

시상식 공연기획 대행사 소개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행복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얼마전 다녀온 시상식행사 모습과 축하공연대행한 모습을 소개해드려고 하는데요! 안정적인 행사운영과 수준높은 공연기획을 통해 모든 참가자분들께서 만족하실수있는 공연이 되시도록 행사를 구성하고 운영하기 위해 노력해왔는데요 오늘소개해드리는 행사도 시상식 참여한 분들과 함께 어울려 즐길수있는 이색적인 공연을 제안드렸습니다. 그럼 그날에 즐거웠던 행사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더욱 좋은 행사 좋은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986 기업행사 - 파파엔터테인먼트 공식행사 기공식 / 준..

기업체 준공식 기공식 대행 이벤트 업체 시삽식 대행 공식행사사회자섭외 [내부링크]

기업체 준공식 기공식 대행 이벤트 업체 시삽식 대행 공식행사사회자섭외 리플래시 컴퍼니 김재훈입니다. 12월에 들어서면서 다양한 행사를 대행하고 있는데요 행사를 믿고 맡겨주시는 많은 행사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대행한 기공식관련 행사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눈이 오는 날씨가운데 진행된 이번 기공식 행사는 반도체관련 기업의 행사로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공장 신축장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약 50여명의 참가자 분들께서 함께 해주신 이번 행사는 행사운영부터 진행 인력섭외까지 하나하나 리플래시컴퍼니에서 대행하였으며 방송인 하지혜님의 사회로 기억에 남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더욱 기억에 남는 행사로 최선을 다하는 리플래시컴퍼니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2.70..

소규모 송년회 장기자랑 무대 조명 행사음향 설치 대행 업체 [내부링크]

소규모 송년회 장기자랑 무대 조명 행사음향 설치 대행 업체 안녕하세요 리플래시컴퍼니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연말 송년회가 다가오면서 행사관련하여 문의전화를 많이 받게되는데요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송년회 장기자랑 무대 조명 음향설치관련한 내용을 소개해드려고 하는데요 무척 다사다난했던 한해였다고 생각하는데요 거기에 한동안 하지 못한 행사로 인해 행사에 대한 아쉬움이 컸던 요즘이였기에 이번 행사가 더욱 남달리 기대되었는데요 행사장 규모와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에 성향에 따라 행사를 구성하는 항목들을 구분하여 행사를 준비하게 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소규모로 진행된 행사로 젊은 2030분들이 만들어준 송년회였는데요 정해진 예산에 맞쳐 행사를 구성하게 되었습니..

기흥 삼성전자 플래시 공정개발 송년회 레크레이션 게임 진행 이벤트 MC [내부링크]

기흥 삼성전자 플래시 공정개발송년회 레크레이션 게임 진행 이벤트 MC http://www.papaenter.co.kr/?page_id=986 기업행사 - 파파엔터테인먼트 공식행사 기공식 / 준공식 / 개통식 / 개소식 한국도로공사 기공식+개통식(옥산하이패스IC,남이천IC,삼성하이패스IC,구병산하이패스IC,서안산IC) / 한국도로공사위령제 / 강원도안전기원센터기공 www.papaenter.co.kr

개소식 준공식 비전선포식 무대디자인 업체 [내부링크]

개소식 준공식 비전선포식 무대디자인 업체 안녕하세요 리플래시컴퍼니 김재훈입니다. 이번에 2022년 12월 개소식을 준비하는곳에서 요청하셨던 무대 디자인을 진행했는데요 약300여명의 참가자 분들께서 참여하실 예정인행사로 개소식과 더불어 다가올 2023년 비전도 선포될 예정입니다. 더욱 특별한 행사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리며 더 좋은 행사로 보답하겠습니다. www.papaenter.co.kr - 리플래시 컴퍼니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www.papaenter.co.kr

장애인 송년회 행사 레크리에이션 강사 섭외 이벤트행사 송년회 프로그램 대행 [내부링크]

장애인행사 대행 레크리에이션 행사 진행 송년회 프로그램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장애인분들과 함께 했던 행사모습들을 소개해드릴께요. 약 25여명의 소규모 인원이 참여한 이번행사는 몸이 불편한분들과 1:1 매칭을 통한 사회적자립을 돕고 사회 구성원으로 자리잡을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젝트 였습니다. 오전 2시간 오후 2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행사를 대행할수있어 너무 감사했구요 행사를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그럼 그날에 즐거웠던 행사로 함께 가실까요? www.papaenter.co.kr - 리플래쉬 컴퍼니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www.papaenter.co.kr

기업행사대행 이벤트회사 섭외 업체 [내부링크]

기업행사대행 이벤트회사 섭외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요즘에 연말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대행중인데요! 그중 기업에서 요청하시는 행사관련한 내용이 가장많은것같습니다. 연락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행사 모습들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행사를 준비하시면서 궁금하신 내용들이 있으시면 참고하셔서 준비하셨으면 좋겠구요 다가올 2022년 연말에도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기업행사 지역축제 체육대회 해외행사등 전문가로 구성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고객님들에 기대이상의 행사를 통해 성공적인 행..

해외 기업 워크샵 및 이벤트행사 워크샵 레크레이션강사 축하 공연 대행 업체 [내부링크]

해외 기업 워크샵 및 이벤트행사 워크샵 레크레이션강사 축하 공연 대행 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색적이고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외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고민이시라면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행사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986 기업행사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공식행사 기공식 / 준공식 / 개통식 / 개소식 한국도로공사 기공식+개통식(옥산하이패스IC,남이천IC,삼성하이패스IC,구병산하이패스IC,서안산IC) / 한국도로공사위령제 / 강원도안전기원센터기공 www.papaenter.co.kr http://www.papaenter.co.kr/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

2022 기업 송년회 대행 3D 조감도 및 배치도 디자인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2022 기업 송년회 대행 3D 조감도 및 배치도 디자인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2022 기업 송년회를 준비하는 기업들이 많은데요 그래서인지...행사관련 요청이 많은것같아요~ 한분 한분에 행사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오늘은 2022 기업송년회를 준비하는곳에 3D조감도 및 배치도를 디자인한 모습등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행사를 준비 하시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약400여명의 기업의 참가자분들께 참여하는 행사로 행사의 컨셉트에 맞게 디자인과 컬러를 통해 멋있고 생동감 넘치는 시간이 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954 디자인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www.papaenter.co..

개관식 개소식 행사 대행 기획 및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개관식 개소식 행사 대행 기획 및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청소년수련관 개관식 관련 모습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 관련 시설 개관식 및 개소식을 하다보니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디스플레이와 행사관련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행사예산에 맞는 최적의 행사 준비로 참여하신 분들께 즐거움과 재미 그리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드렸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남은 2022년도에도 더 감동 있는 행사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apaenter.co.kr/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한강 걷기대회 행사 대행 이벤트 업체 장애인 행사기획사 [내부링크]

한강 걷기대회 행사 대행 이벤트 업체 장애인 행사기획사 안녕하세요 MC김재훈입니다. 이번 10월은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간것같은 생각이 들만큼 정말 다양한 행사들이 있었는데요! 한분 한분의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행사는 한강일대 2KM구간을 걷는 행사를 대행했던 행사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해서 글남겨 봅니다. 약 300여명의 참가자분들께서 참여했던 이번 행사는 좋은 날씨만큼 참가자분들에 표정도 무척 밝아 기억에 남는 행사라고 생각되어지는데요~~ 아무런 사고없이 행사가 진행되고 마무리 되어 너무도 감사했다고 말씀 드릴수있는데요! 부담없이 걸어 다녀올수있는 구간이였기에 더욱 편안하게 행사에 참여했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럼 그날에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속으로 함께 가보실까..

동문회 송년회 송년파티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사회자(MC) 이벤트 업체 [내부링크]

동문회 송년회 송년파티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사회자(MC) 이벤트 업체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동문 동창 송년회 행사문의가 요즘에 많아졌는데요~ 몇년만에 하시는 행사이기 때문에 전문업체를 통해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기억하기 위해 섭외하시는것 같습니다. 한분 한분의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은 여러분들께 코로나 이전에 대행했던 동문행사 송년 모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986 기업행사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공식행사 기공식 / 준공식 / 개통식 / 개소식 한국도로공사 기공식+개통식(옥산하이패스IC,남이천IC,삼성하이패스IC,구병산하이패스IC,서안산IC) / 한국도로공사위령제 / 강원도안전기원센터기공 www.papaenter...

천안 삼성디스플레이 직원 체육대회 전문 레크레이션강사가 진행했어요 [내부링크]

천안 삼성디스플레이 직원 체육대회 전문 레크레이션강사가 진행 했어요 좋은날씨 만큼 기분좋은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대행했는데요~ 믿고 행사를 맡겨주시는 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르구요! 더 좋은 행사로 행사이상에 행사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941 스포츠행사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체육대회 기업체육대회 / 전진대회 / 걷기대회 알리안츠PA전진대회 / NAVER직원체육대회 / LINE직원체육대회 / 동양생명전진대회 / 한미글로벌30주년기념 걷기대회 / 한국리서치걷기대회 / 법무법인 www.papaenter.co.kr

체육대회 무대 음향 설치 축제 대행 업체 이벤트대행 [내부링크]

체육대회 무대 음향 설치 축제 대행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행사가 참 많은데요~ 다양한 행사를 대행할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얼마전 대행했던 00중학교 체육대회 무대 설치 및 음향설치 해드린 행사 모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 계시면 참고하셔서 준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설치해드린 행사 무대는 약 10평형 무대로 뒤쪽 배경을 에어아치를 설치하여 무대 시안을 설치해드렸는데요 학생들이 디자인한 무대 현수막에 약 800여명의 학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것같아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이번에 믿고 행사를 맡겨주신 행사 담당 선생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좋은 모..

중학교 체육대회 운동회 프로그램 대행 음향 무대 에어아치 전문MC 섭외 대행 [내부링크]

중학교 체육대회 운동회 프로그램 대행 음향 무대 에어아치 전문MC 섭외 대행 전문 이벤트대행업체와 함께 즐겁고 기억에 남는 특별함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941 스포츠행사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체육대회 기업체육대회 / 전진대회 / 걷기대회 알리안츠PA전진대회 / NAVER직원체육대회 / LINE직원체육대회 / 동양생명전진대회 / 한미글로벌30주년기념 걷기대회 / 한국리서치걷기대회 / 법무법인 www.papaenter.co.kr 행사관련 궁금하신 내용은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02.707.2464

고등학교 축제 업체 발표회 무대 조명 음향시스템 설치 업체 이벤트무대 연출 대행 [내부링크]

고등학교 축제 업체 발표회 무대 조명 음향시스템 설치 업체 이벤트무대 연출 대행 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22년 여러곳의 축제를 대행이 예정중인데요~ 더 좋은 시스템과 인력배치로 원하시는 축제 이상의 축제로 선사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시스템관련 내용은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욱 즐겁고 기억에 남는 축제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 02.707.2464 / http://www.papaenter.co.kr/?page_id=946 시스템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www.papaenter.co.kr

2022 연말 기업 송년회 파티대행 행사운영 기획 전문업체 이벤트기획사 [내부링크]

2022 연말 기업 송년회 파티대행 행사운영 기획 전문업체 이벤트기획사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22년 파티를 준비하시거나 송년회 행사로 고민이시라면 행사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파티이상의 파티로 모든분들께 즐거운 시간을 디자인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986 기업행사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공식행사 기공식 / 준공식 / 개통식 / 개소식 한국도로공사 기공식+개통식(옥산하이패스IC,남이천IC,삼성하이패스IC,구병산하이패스IC,서안산IC) / 한국도로공사위령제 / 강원도안전기원센터기공 www.papaenter.co.kr

중학교 운동회 체육대회 축제 프로그램 대행 음향 무대 사회자 섭외 프로그램 진행 전문업체 [내부링크]

중학교 운동회 체육대회 축제 프로그램 대행 음향 무대 사회자 섭외 프로그램 진행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 무척추워졌는데요~ 모두 몸관리 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얼마전 다녀온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00중학교 운동회다녀온 모습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름한점 없던 푸르고 푸르던 날...행사를 대행하게 되었는데요 행사의 취지는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 되면서 학생들에게 그동안 하지못한 운동회 프로그램과 학생들이 준비한 축제공연등을 함께 볼수있는 무대로 꾸며졌는데요 거기에 중학교 운동회 전문 대행사인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또 전문가 그룹을 구성하여 행사를 대행했기 때문에 완벽한 행사를 선보였는데요 그리고 전문MC와 함께 오전시간동안 운동회 프로그..

초등학교 총동문 체육대회 대행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 MC섭외 운동회사회자 프로그램대행 [내부링크]

초등학교 총동문 체육대회 대행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 MC섭외 운동회사회자 프로그램대행 오랜만에 만나는 특별한 인연과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941 스포츠행사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체육대회 기업체육대회 / 전진대회 / 걷기대회 알리안츠PA전진대회 / NAVER직원체육대회 / LINE직원체육대회 / 동양생명전진대회 / 한미글로벌30주년기념 걷기대회 / 한국리서치걷기대회 / 법무법인 www.papaenter.co.kr

서울시 초등학교 동문 체육대회 행사 대행 MC섭외 밴드섭외 즐겁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대행 [내부링크]

서울시 초등학교 동문 체육대회 행사 대행 MC섭외 밴드섭외 즐겁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대행 http://www.outsourci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965 금융노조 우리은행지부, '2022년 재한 베트남 유학생 체육대회' 행사에 3,000만원 후원 - 아웃소싱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우리은행지부(이하 금융노조 우리은행지부)가 2022년 재한 베트남 유학생 체육대회 행사에 3,000만원을 후원했다. 그동안 소외계층 여성 청 www.outsourcing.co.kr

에코프로비엠 체육대회 프로그램 행사 대행 체육대회 행사 기획사 운영 행사 대행업체 [내부링크]

에코프로비엠 체육대회 프로그램 행사 대행 체육대회 행사 기획사 운영 행사 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얼마전 대한민국 최고의 베터리 양극제 생산 기업 에코프로비엠 행사를 대행하고 돌아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기업이기 때문에 행사를 대행을 하면서도 너무 즐겁게 행사를 준비한것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약 2개월가량 행사를 준비하면서 행사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했습니다. 행사 기획,장소섭외,행사인력(mc,치어리더,행사운영스텝),먹거리 등등 여러가지 업무를 맡아 준비하다보니 행사시간에 쫒겨 준비를 놓치고 간다거나 하는일이 없어 다행이였지만 행사 시즌에 들어가면서 개인 시간을 줄여가면서 행사를 준비했던것 같습니다. 그럼 에코프로비엠 임..

대학생 체육대회 명랑운동회 프로그램 대학교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회사 치어리더 섭외 전문MC 섭외 [내부링크]

대학생 체육대회 명랑운동회 프로그램 대학교 체육대회 대행 이벤트 회사 치어리더 섭외 전문MC 섭외를 대행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2022년도는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최고의 시간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는 행사는 대학생대상 체육대회 프로그램으로 약 200여명의 대학생들과 함께 체육대회 명랑운동회를 대행했던 행사장의 모습을 소개해드립니다.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해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행사관련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apaente..

외국계 기업 제주도 워크샵 사회자섭외 이벤트 행사 대행 제주 체육대회 행사 MC섭외 엑티비티 프로그램 팀빌딩 대행 [내부링크]

외국계 기업 제주도 워크샵 사회자섭외 이벤트 행사 대행 제주 체육대회 행사 MC섭외 엑티비티 프로그램 팀빌딩 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날씨가 무척 변덕스러운 요즘인데요 특히 태풍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요! 행사일정을 잡아놓으면 태풍으로 취소가되어 버리기도 하고 또 연기되기도 하기 때문에 하루 하루 일정이 다가올수록 날씨정보에 예민해질수 밖에 없는듯 싶습니다. 지난 9월15일 제주도에서 있었던 기업 워크샵 행사를 앞두고 날씨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어요! 특히 초대형 태풍이 2개나 제주도에 영향을 주어 행사를 준비하는 이벤트업체 입장에서는 더욱 그러했는데요 이번에 진행된 제주행사는 물량이 제법 많은 관계로 차량을 이용하여 제주도로 이동하여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장시간 차량을..

대기업 체육대회 배치도 조감도 디자인 대행 기업 행사 운영준비 [내부링크]

대기업 체육대회 배치도 조감도 디자인 대행 기업 행사 운영준비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역대급 태풍으로 전국이 비상인데요! 모두 비피해 없이 이번 가을 잘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가을시즌에 대행할 기업 체육대회를 앞두고 디자인 진행한 3D이미지 관련한 모습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실사와 가까운 배치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로 한발 다가갈수 있다고 생각되어... 최근들어 부쩍 디자인 작업을 많이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행사장에 설치되는 제품들을 미리 만나볼수있기 때문에 행사를 맡겨주신 분들이나 행사를 함께 운영하는 스텝들에게 조금 더 행사를 효과적으로 대행할수있어...최근에는 빠질수없는 작업이 된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

시민 참여 지역축제 대행업체 축제운영 이벤트 업체 서울시축제 행사대행 모두가 행복한 행사로 디자인 해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시민 참여 지역축제 대행업체 축제운영 이벤트 업체 서울시축제 행사대행 모두가 행복한 행사로 디자인 해드렸습니다. 고객센터 02.707.2464 www.papaenter.co.kr 파파엔터테인먼트 - BTL 기업행사 스포츠행사 축제 해외행사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www.papaenter.co.kr http://www.papaenter.co.kr/?page_id=936 축제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지역축제 페스티벌 서울대공원100주년기념걷기대회 / 남한산성문화제 / 문산 초록별축제 / 서울오토살롱 / 광주 도자기축제 / 제천한방바이오엑스포 / 월미도 시민가요제 / 국제레저항공전 / 동 www.papaenter.co.kr

인천 송도 스카이72 골프장 연말행사 회사 송년회 무대 포토존 설치 및 파티 대행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인천 송도 스카이72 골프장 연말행사 회사 송년회 무대 포토존 설치 및 파티 대행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제 곧 추석을 앞두고 가슴설래는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모두 건강하고 또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시즌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회사 송년회 무대 설치 및 포토존 설치 해드린 모습등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릴 행사의 경우 인천 송도에 위치한 스카이72골프장에서 진행된 최고경영자 과정에 계신 회원님들 연말 파티 모임이였는데요 거기에 맞는 무대 디자인과 배치도 등을 통해 행사에 필요한 항목들을 구성해 대행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인천송도스카이72 골프장에서 대행했던 연말 송년회 행사 모습 함께 보실까요? 회사 송년회 기업행사..

연말 기업 송년회 대행 업체 무대 조명 행사 음향 설치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연말 기업 송년회 대행 업체 무대 조명 행사 음향 설치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22년도는 여러가지 이슈에도 행사를 꾸준히 준비하시고 또 대행관련 문의전화를 주시는듯싶은데요 한분한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은 이번 2022년 연말 행사 송년회를 앞두고 계신 기업 또는 단체등의 행사 실무자분들께 지난 시즌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송년회 행사관련한 내용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든 참가자분들께 즐겁고 재미있는 행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오랜시간동안 준비하고 또 노력해온 결과가 좋아서 무척 기억에 남았던 행사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연말 기업 송년회 대행 관련 모습 함께 보실까요? 행사관련 궁금하신 내용은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물류창고 기공식 시삽대 설치업체 커팅식 행사 대행 이벤트대행 [내부링크]

물류창고 기공식 시삽대 설치업체 커팅식 행사 대행 이벤트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지난 4월에 대행한 소규모 기공식 행사 대행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어디서 부터 준비하셔야 하나...고민도 많으시겠지만 전문가와 함께 라면 편안하게 행사를 준비하실수 있습니다. 거기에 완벽을 더하는 프로그램 운영등도 함께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과 함께 행사를 대행할수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기공식 행사 시삽대와 커팅용품 설치등 간소하게 진행된 행사를 대행할수있도록 믿고 맡겨주신 교회 담당목사님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

이벤트 무대음향 설치 대행 행사업체 [내부링크]

이벤트 무대음향 설치 대행 행사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행사를 한번 해결하실수있는 워스톱 시스템을 통해 편안하게 행사를 준비하실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가들이 꾸며가는 행사는 편안함 이상의 즐거움을 추구 할것이라 확신합니다. 거기에 동종업계 10년이상의 전문가들이 행사를 운영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행사 운영도 장점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앞으로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고객님들에 입장에서 생각하고 또 고민하여 완성도 높은 행사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음향/조명/인력섭외/연예인섭외/기획/운영등 행사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여 최고에 행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벤트 무대음향 설치 관련..

기업 체육대회 회사 명랑운동회 대행 전문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기업 체육대회 회사 명랑운동회 대행 전문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어느덧 지나 가을에 문턱앞에 와있는데요 모두 즐거움만 가득한 가을 맞이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이번 2022년 가을철 대기업 법인등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행사. 체육대회워크샵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체육대회 명랑운동회 행사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08년 창립이후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대행해오고 있으며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여러 전문가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행사로 만들어 왔습니다. 앞으로더 더욱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

공공기관 개관식 개소식 완공식 현판식 커팅식 대행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공공기관 개관식 개소식 완공식 현판식 커팅식 대행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공식행사대행했던 행사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검증된 프로그램과 노하우등을 통해 매회마다 성공적인 행사를 대행해 오고 있는데요~ 앞으로 끝임없는 노력을 통해 여러분들에 귀한 행사를 성공적인 행사로 대행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http://www.papaenter.co.kr/?page_id=431 기업행사 -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공식행사 기공식 / 준공식 / 개통식 / 개소식 한국도로공사 기공식+개통식(옥산하이패스IC,남이천IC,삼성하이패스IC,구병산하이패스IC,서안산IC) / 한국도로공사위령제 / 강원도안전기원센터기공 www.papaenter.co.kr

고등학생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고고등학생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고등학생 대상 체육대회(운동회)행사를 대행했던 모습들을 소개해드릴께요 2학기에 준비하시거나 예정이신 행사담당선생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이벤트행사 대행 전문업체로 올바른 경쟁을 통해 청소년들이 알아야할 팀워크와 경쟁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선사 해드리고 있습니다. 더욱 좋은 프로그램과 행사로 여러분들께서 기대하시는 행사 이상의 행사로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02.707.2464 www.papaenter.co.kr Home - 파파엔터테인먼트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www.papaenter.co.kr

레크리에이션 강사 섭외 대행업체 [내부링크]

레크리에이션 강사 섭외 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은 가을 시즌행사를 앞두고 어떤 레크레이션강사 섭외를 고민중이신 담당자분들께 소식을 전하려고 글을 남깁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행사를 대행하는 이벤트대행 전문업체로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자분들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벤트대행 전문 업체라고 말씀 드릴수있습니다. 지난 2008년 사업창립 이후 끊임없는 프로그램 개발과 행사에 대한 차별화를 통해 매회마다 성공적인 이벤트행사를 대행해 왔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현재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행사를 대행중인 전문MC분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오늘 소개해드리는 ..

교회 여름성경학교 체육대회 레크레이션게임 진행 어린이 명랑운동회 프로그램 대행업체 [내부링크]

교회 여름성경학교 체육대회 레크레이션게임 진행 어린이 명랑운동회 프로그램 대행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무더운 여름 여름성경학교 자녀들과 함께 명랑운동회 프로그램을 진행했는데요~ 약 120여명의 아이들과 함께 약3시간 가량 진행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친교의 시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더없이 좋은 시간이 되었을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믿고 행사를 맡겨주신 행사담당 목사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사관련 궁금하신분들께서는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ww.papaenter.co.kr Home - 파파엔터테인먼트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경남 창원 초등학교 에어바운스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학교물놀이 대행업체 [내부링크]

경남 창원 초등학교 에어바운스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학교물놀이 대행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여름시즌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한 초등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 추억을 선사한 모습들을 소개해드릴께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대행하는 전문 이벤트업체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즐겁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만드는 전문 업체입니다. 또한 물놀이 행사뿐 아니라 기업행사,지역축제,학교행사,스포츠행사등 행사규모에 맞는 행사를 대행하여 성공적인 행사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경남 창원에 위치한 00초등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진행된 학교 에어바운스 수영장와 워터슬라이드 설치 모습을 여러분..

워라벨이 있는 태안 한달살이 워크샵 게임 진행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내부링크]

워라벨이 있는 태안 한달살이 워크샵 게임 진행 레크레이션강사 섭외되어 충남 태안으로 다녀왔는데요 소수의 인원이 참여하는 행사로 참가자분들의 연령은 약 20~30대 초반으로 참가자분들의 인원은 많은 편은 아니였지만 서로 배려하고 또 행사에 참여하시는 모습들이 너무 좋아 보이셨습니다. 초반 조금 어색한 분위기도 있었지만 행사가 끝날때쯤 되니 삼삼오오 모여 함께 대화나누시면서 즐거운 분위기가 연출되어 행사를 대행했던 파파엔터테인먼트 또한 감사한 마음 가지고 돌아왔는데요 지난 2021년도에 이어 이번 2022년도 까지 이년연속으로 행사를 대행할수있도록 믿고 행사를 맡겨주신 담당자 분께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며 워크샵 게임 및..

교회 체육대회 프로그램 사회자 대행 이벤트회사 교회 레크레이션강사 [내부링크]

교회 체육대회 프로그램 사회자 대행 이벤트회사 교회 레크레이션강사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행사모습들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약 100여명의 교인들과 함께 오랜만에 소풍온듯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해드렸는데요 무엇보다 오랜만에 참여하는 교회체육대회에 어른들뿐 아니라 교회 유초등부 아이들까지 모든 교인들이 함께 참석해주셔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이 될수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3시30분까지 진행되었는데요 기업.학교 체육대회 보다 더욱 전문적인 성경적 지식이 필요한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교회행사에 참여하신 분들께서 즐거워 해주셨는데요 오랜시간 말씀과 묵상을 통해 성장해온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더욱 기억에 남는 특별함과 즐거움을 통해 교인 화합과 친교의 시간이 되도록 최..

고등학교 동문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 비용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고등학교 동문 체육대회 프로그램 대행 비용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22년 가을 행사를 앞두고 이벤트업체 선정을 위해 전국의 다양한곳에서 행사관련 연락을 많이 주시는데요~ 한분 한분께 감사에 말씀 드리며 이번 2022년 가을은 아주 특별한 행사들을 대행하게 될것같은데요 믿고 행사를 맡겨주시는 행사담당 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경북포항지역 동문체육대회 행사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였기 때문에 정말 시끌벅쩍한 분위기와 즐거움에 연속이였는데요 멀리 떨어진 지역의 행사였지만 힘든줄 모르고 다녀온듯싶어 감사했어요 멋쟁이분들과 함께 행사하며 아주 오랜만에 웃고 또 행복한 기억 가지고 돌아온것같아요~ 거기에 행사가 진행된곳의 ..

공식행사 위령제 추모제 기념식행사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공식행사 위령제 추모제 기념식행사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실 기원드리며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했던 위령제 추모제 행사등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행사 모습등을 소개해들까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행사를 대행해온 이벤트대행전문 업체로 격식있는 행사진행과 기획력으로 모두에게 행사이상의 감동과 추억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한번 뿐인 행사를 더욱 소중한 행사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국가별 또는 공공기간에서 진행되는 추모제 관련 행사를 소개해드리오니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셨다가 행사를 준비하시면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현재 파파엔터테인먼트는 한국도로공사 위령제 행사를 7년째 대행중에 있으며 이번 2022년 행사를 성..

경기도 광주시 이벤트회사 현충일 추모제 대행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이벤트회사 현충일 추모제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입니다. 오랜만에 행사관련 내용을 조금 남겨볼까 하는데요~ 지난 2022년 6월6일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에 위치한 현충탑앞에서 경기도 광주 시장님을 비롯한 주요내외빈을 비롯한 약 400여명의 참가자 분들과 함께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비가와서 그런지 더욱 슬픈 행사로 기억될것같습니다. 행사를 준비하면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행사후에 감사함이 느껴져 더없이 의미있는 행사로 기억에 오래오래 남게될것같습니다. 그럼 그날에 행사모습 함께 만나보실까요? 마지막으로 나라를 위해 하나뿐인 목숨받쳐 지키신 호국영령들께 고맙고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먼저가신 선배님들이 없으셨다면 이나라 대한민국에 미래도 없었을것이라고 생각하니 뭉클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

에버랜드 메타버스 참가방법 및 댓글이벤트 응모방법 [내부링크]

에버랜드 메타버스 축제 정보 공유 대한민국 최대 테마파크인 용인 에버랜드가 오는 6월17일부터 전세계적 열풍인 가상공간세계인 메타버스로 만나볼수있게 될 전망이다 에버랜드 메타버스는 용인에버랜드의 주요놀이기구와 컨텐츠를 가상의 세계에서 체험할수있으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의 에버랜드의 세계관을 디지털로 크기를 확장하였으며 다양한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향후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참가자들의 경험을 서로 연결할 예정이다 특히 로블록스 기반의 메타버스로 알려진 플레이댑 랜드에 맴 형태로 조성되는 에버랜드 메타버스는 용인 에버랜드 컨텐츠가 가진 즐거운 요소들을 더하여 흥미를 더했다는것이 이번 프로젝트를 운영할 운영사측 설명이다 기존의 맵을 이동하며 참여했던 기존 메타버스들과는 조금 ..

통신비감면신청 방법 및 통신비 요금할인 방법 [내부링크]

통신비감면신청 방법 및 통신비 요금할인 방법 얼마 전 남편이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해 약정을 설정해 달라고 요청했다. 약정하면 통신비를 1만 원가량 절감할 수 있다는 설명과 함께 말이다. 곰곰이 생각해 보니 지난해 남편이 통신비 절감을 할 수 있다며 선택 약정할인제도를 언급한 적이 있는데 해당 내용인가 싶었다. 어떤 제도인가 궁금해 먼저 신청했었는데 통신비 내역을 살펴보니 정말 달마다 일정 금액 할인이 되고 있어 연간 통신비 절약에 꽤나 유용하게 느껴졌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가족 모두의 단말기도 선택 약정할인제도에 가입하면 좋겠다는 의사도 밝혔다. 설명을 듣고 이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해 약정 할인을 받고 싶다고 하니 어렵지 않게 요금제 설정이 가능했다. 그리고 다음 달 이동통신비 명세서를..

삼성화재 코로나 백신 부작용 보장 상품 아나필락시스 가입방법 [내부링크]

삼성화재 코로나 백신 부작용 보장 상품 아나필락시스 출시 삼성화재는 기존 상품을 개정 백신 접종 등으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 진단비를 보장하는 특약 등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건강보험 태평 삼대에 응급의료 아나필락시스 진단비를 신설했다 아나필락시스란 음식물 백신 접종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을 말한다 구체적으로 응급실에 내원해 아나필락시스 진단 시 연간 1회에 한해 200만 원 지급이 보장된다. 삼성화재는 해당 보장 내용과 관련해 손해 보호 협회 배타적 사용권을 신청 심사를 앞두고 있다 해당 상품에는 상해·질병 간병인 사용 일당 도 신설됐다. 일반 병원 요양병원 간호 간병 통합 병동 등에서 병간호 서비스 이용 시 일당이 정액으로 지급되는 담보다 업계 대비 저렴한 보험료 긴 갱신주..

NTF 가상 자산 테슬라 일론 머스크 부인 20분 만에 65억 벌어 [내부링크]

NTF 가상 자산 테슬라 일론 머스크 부인 20분 만에 65억 벌어 최근 비트코인 발언으로 연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의 아내이자 가수인 그라임스가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 기술이 적용된 디지털 그림을 경매에 내놓아 20분 만에 65억 원을 벌었다 3일(현지 시각) 미국 경제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에 따르면 그라임스는 최근 위 님프(War Nymph)라는 제목의 디지털 그림 컬렉션 10점을 온라인 경매에 부쳤다 이 그림들은 20분 만에 모두 580만 달러(65억 원)에 낙찰됐다 그라임스는 화성을 수호하는 날개 달린 아기 천사 등 가상의 이미지에 자신의 노래를 배경으로 깔아 온라인 경매에 내놓았다 그라임스는 디지털 컬렉션에 묘사된 아기 천사를 신 창세기의 여신이라고 ..

2021 모하비출시 성능 가격 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1 모하비출시 성능 가격 정보 공유 기아자동차는 11일(월) 상품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대형 SUV ‘2021 모하비’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2021 모하비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편의 사양을 새롭게 추가하고 조작기 승차감 등 상품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 최초로 2021 모하비에는 전 측방 레이더를 신규 적용한 고속도로 주행 보조 Ⅱ(HDA Ⅱ Highway Driving Assist Ⅱ)가 탑재됐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 Ⅱ는 고속도로와 자동차 전용도로 주행뿐만 아니라 방향지시등 스위치 조작 시 스티어링 휠 제어로 차로 변경을 도와주거나 20km/h 이하의 정체 상황에서도 근거리로 끼어드는 차량에 대응하는 등 기존보다 더 다양한 상황에서 운전자의 편리한 주행을..

쿠팡 라이브커머스 수수료 입점 방법 공유 [내부링크]

쿠팡 라이브커머스 수수료 입점 방법 공유 쿠팡이 오는 14일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쿠팡 라이브를 시범 개시한다. 판매자가 아니라도 라이브 방송으로 상품을 대신 판매하는 창작자 제도를 처음 도입한다. 쿠팡은 제작자에게 매출액의 5%를 수수료로 제공해 플랫폼 활성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라이브 상거래 1차 방송을 연다 시범 운영 단계인 만큼 판매 품목은 화장품 등 미용 관련 2000여 개 상품으로 한정됐다. 쿠팡은 이후 카테고리를 넓혀 21일부터 27일까지 2차 방송을 진행할 방침이다 쿠팡 라이브는 누구나 일정 요건만 갖추면 상품안내자로 등록해 상품을 소개하고 수수료 수익을 챙길 수 있는 개방형 라이브커머스를 지향한다. 이를 위해 쿠팡 상품을 라이브로 판매할..

현대카드 온라인 간편 결제 5% mx boost 출시 [내부링크]

현대카드 온라인 간편 결제 5% mx boost 출시현대카드가 기존 M X 카드의 혜택을 대폭 강화해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 가맹점 결제할 때 최대 0.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MX BOOST를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M X 카드는 현대카드를 대표하는 상품 시리즈로 특정 영역이 아닌 모든 가맹점에서 M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M BOOST는 현대카드 M M2 M3 BOOST 3종으로 구성된다M BOOST 상품들은 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가맹점에 따라 0.5~3% 월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0.75~4.5%의 기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M3 BOOST는 월 2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기본 적립 1~6%의 M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특히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JTBC 신년토론회 손석희 출연진 소개 [내부링크]

JTBC 신년토론회 손석희 진행 4일과 5일 저녁 8시 40분에 뜨거운 이슈들을 갖고 시청자들과 만난다 4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신년특집 대토론에서는 검찰개혁을 주제로 정한 중 한국외대 법학전문대학원장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금태섭 전 의원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출연한다출연자 모두가 검찰개혁 이슈에서 큰 관심을 받는 인사들이어서 토론은 어느 때보다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정한중 교수는 윤석열 검찰총장 징계위원회의 위원장 직무대리를 맡은 바 있다. 김용민 의원은 검찰개혁 강경론자로 최근에는 검찰청을 폐지하고 공소 청을 신설하는 법안을 대표 발의 하기도 했다 금태섭 전 의원은 검찰개혁 문제로 당과 의견을 달리한 끝에 결국 탈당했다. 탈당 이후 본격적인 방송토론은 처음이다. 진중권..

원주 제천 복선 전철 5일 개통 [내부링크]

원주 제천 복선 전철 5일 개통 강원 원주∼충북 제천 간 복선 전철 사업이 완료돼 5일 정식 개통한다 국가 철도공단과 원주시는 1조 1천175억 원을 투입해 2003년부터 17년여에 걸쳐 서원주에서 제천 간 441km를 복선으로 신설하는 사업을 준공했다고 4일 밝혔다 개통에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4일 원주역을 찾아 정식 운행을 앞둔 저탄소·친환경 고속 열차인 KTX-이음(EMU -260)을 시승했다 시승은 중앙선 원주∼제천 구간에서 이뤄졌다KTX-이음은 동력 장치를 전체 객차에 분산해 운행하는 동력 분산식 고속 열차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기존 열차의 70%에 해당하는 저탄소 열차다 KTX-이음의 첫 운행은 무궁화 새마을 등 일반 열차(120∼150/h)만 다니던 중부내륙 지역에 고속철도 시대가 열렸음을..

카카오페이 디지털 손해보험 진출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디지털 손해보험 진출 국내 대표 정보통신기술(ICT) 기업 카카오의 자회사인 카카오페이가 디지털 손해보험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일상 속 위험 보장과 보장 사각지대 해소를 목표로 내건 카카오페이의 도전장에 기존 손해보험사들은 바짝 긴장하고 있다. 카카오의 플랫폼을 활용한 생활밀착형 보험상품 출시가 예상되는 가운데 보험업계의 판을 흔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카카오페이는 금융당국에 디지털 손보사 설립을 위한 예비 인가를 신청했다고 4일 밝혔다카카오페이가 디지털 손보사 설립 인가 절차에 착수한 것은 지난해 5월 손보업계 1위가 삼성화재와의 합작사 설립이 무산된 이후 7개월여만이다 카카오페이는 지난 2019년 9월부터 삼성화재와 기획단(TF)을 구성해 디지털 손보사 설립을 추진했으나 지난해 5월 온라인 ..

2020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 유재석 여자 예능상 박나래 수상 [내부링크]

MBC TV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이 제5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예능상을 수상했다. TV부문 여자 예능상은 MBC '나혼자 산다' 박나래에게 돌아갔다. 유재석은 5일 오후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무관중으로 치러진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남자 예능상을 수상했다. 유재석은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한편으로 상을 받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또 받게 되니깐 뭐라고 감사의 이야기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며 "'놀면 뭐하니'가 초반에 힘든 시간을 겪었는데 이렇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출연자 입장에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유재석은 아내와 두 아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유재석은 "두 아이의 아빠인데 사실 아직 둘째가 아빠라는 이야기를 못한다. 엄마한테도 엄마, 저한테도 ..

tvN 삼시네세끼 젝스키스 달나라공약이행 프로젝트 3회 예고 [내부링크]

tvN '달나라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의 젝스키스가 합숙 후 첫 아침을 맞이한다. 앞서 방송된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연출 나영석, 신효정/이하 '삼시네세끼')' 2회에서는 젝스키스의 생애 최초 합숙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늦은 밤 '삼시네세끼' 하우스 입성 후 쏟아지는빗줄기를 뚫고 첫 끼니로라면 끓이기에 도전하는 이들의 모습은 짠한 웃음을 유발하며 재미를 선사했다 - 젝스키스 멤버들은 난생 처음 장작에 불을 피워 라면을 끓여 먹어야 하는역대급 자급자족에 "한끼 해 먹기 너무 어렵다"라며 입을 모았다. 5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3회에서는 '삼시네세끼' 하우스에서 눈을 뜬 젝스키스 멤버들의 아침이 그려진다. -..

SBS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김호중 출연 6일 방송 미리보기 [내부링크]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이 출연한다. - 5일 SBS에 따르면 '트바로티' 김호중은 오는 7일 오후 9시5분에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무대 위 괴물'이라고 불리는 김호중이 등장했다. 어머니들의 환영에 김호중은 엄청난 성량을 뽐내며 무반주 열창으로 보답했다. 이에 어머니들은 "가슴을 후벼 파는 것 같다"고 감탄했다. - 김호중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자신이 겪고 있는 뜻밖의 고민과 과거 일화를 공개한다. 체중 감량 중인 김호중이 팬들의 남다른 사랑 덕분에 다이어트 위기를 맞았다고 밝힌 것이다. 또 과거에 배우 이제훈에게 겪었던 잊지 못할 굴욕담부터 유학 시절 화장실에서 벌어진 웃픈 추억까지 공개해 웃음을 선사한..

6월 6일 아는형님 김민아 서장훈에 사과 전학생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 아나운서 출연 [내부링크]

6월 6일 아는형님 김민아 서장훈에 사과 전학생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 아나운서 출연 - ‘아는 형님’ 김민아, 서장훈에게 공개사과 “상욕 미안하다”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JTBC ‘아는 형님’에 꼭 출연하고 싶었던 이유를 전했다. 6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는 과거는 뉴스에서, 현재는 예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세 사람은 똑 부러지는 말솜씨는 물론, 허당미(?)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형님들과 조금씩 얽혀있는 과거 인연을 밝혔다. 특히 안현모는 김영철과의 의외의 관계를 공개해 ‘형님학교’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 김민아는 “서장훈에게 사과하러 '아는..

백종원 오뚜기 함영준회장에게 다시마 구입 요청 새 키다리아저씨 될까? [내부링크]

백종원의 못난이 감자·고구마를 흔쾌히 사들였던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에 이어 함영준 오뚜기 회장이 새 '키다리 아저씨'로 거듭날지 이목이 쏠린다. 전날(4일) 방송된 SBS의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방송 말미에는 완도 다시마 편의 예고편이 방영됐다. -- 이 예고편에는 2년 동안 쌓인 다시마 재고 2000톤이 그대로 쌓인 안타까운 상황이 담겼다. 백종원은 다시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다시마 칼국수를 만들었고 박재범은 "맛있다. 이거 먹으려고 멀리 온 것 같다"며 감탄했다. 이에 백종원은 "라면회사에서 다시마를 한장씩 더 넣어줘도 엄청날 텐데, 생각난 김에 한번 해보자"며 어딘가로 전화를 걸었다. 백종원이 "선배님 다시마 2000톤이 있다"고 사정을 설명하자 전화 상대는"우리가 지금 다시마 들어간..

1일 1깡 비 새우깡 모델 발탁 대중이 원했다 [내부링크]

1일 1깡 비 새우깡 모델 발탁 대중이 원했다 비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4일 “비가 1971년 출시된 스낵 '새우깡'의 모델로 발탁됐다.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이루어진 일이라고 생각되어 더욱 뜻 깊다. 앞으로 공개될 광고 역시, 비와 대중들이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밈(Meme)으로 시작된 '깡'의 열풍은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비의 유쾌함으로 더욱 뜨거워졌다. 여기에 반응한 대중들이 비를 ‘새우깡’ 모델로 선정해달라고 요청하는 해프닝이 계속됐고, 결국 대중들의 요청이 실제 광고 모델 발탁으로 이어진 것. 앞서 글로벌 데님 브랜드의 FW 시즌 앰버서더 발탁을 알렸던 비는 화제성을 입증하듯 연이은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MBC 실화탐사대 대구 5살 자폐아이 다율이 추락 사건다뤄 3일방송 미리보기 [내부링크]

MBC 실화탐사대 대구 5살 자폐아이 다율이 추락 사건다뤄 3일방송 미리보기 다율이의 마지막날, 그 진실은 무엇일까. 6월 3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한 아파트에서 동시에 이혼 소송이 일어나고 있는 이야기와 5살 자폐아동 다율이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취재했다. # 한 동네에 코로나19 확진자가 224명?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원룸촌에 코로나19 확진자가 224명 발생했다. 한 동네에서 이렇게 많은 확진자가 나온 것은 전국에서 이곳이 유일하다. 도대체 왜 이런 일이 생겼을까. 이곳은 바로 코로나19 확산에 도화선이 된 신천지 대구 교회가 있는 곳이다. 대구의 신천지 교인은 1만2000여 명. 그중 6000명이 청년이며, 신도 상당수가 대구 신천지 교회 인근 원룸촌에 거주하고 있었다. 코로나..

6월3일 JTBC 1호가 될순없어 팽현숙 최양락 따뜻한 말한마디 한적없어 눈물 [내부링크]

팽현숙, 최양락 부부가 2차 부부 전쟁을 벌인다. 3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회마다 화제를 몰고 있는 개그 1호 커플, 팽현숙과 최양락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팽현숙의 상의 없이 지인 김 사장 부부를 집으로 초대한 최양락은 김 사장이 도착하자마자 팽개쳐놓은 가구 조립부터 시켜 웃음을 유발했다. 팽현숙은 ‘똥 손’ 최양락과 달리 가구조립을 척척 해내는 김 사장을 보며 “같은 남자인데 너무 다르다”며 비교했고 이에 최양락은 서운함을 내비쳤다. 저녁식사가 시작돼도 둘 사이의 미묘한 기류는 가라앉지 않았다. 식사 준비에 한창인 팽현숙을 적극적으로 돕는 김 사장과 달리 최양락은 자리에 앉아 여러 가지를 요구만 해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마저 원성을 보냈다. 결국 식사 중 아내..

채널A도시어부 통영 이경규 몰래카메라에 당해 (김준현 이태곤 이수근 이덕화 이경규 출연) [내부링크]

채널A도시어부 통영 이경규 몰래카메라에 당해 (김준현 이태곤 이수근 이덕화 이경규 출연)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 24회에서는 MC 이덕화, 이경규가 인턴 5인방 지상렬,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박진철 프로와 함께 경남 통영에서 낚시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도시어부들은 참돔과 부시리 낚시에 도전하며 오랜만의 바다 낚시에 설렘과 기대를 드러냈다고 해 시선이 쏠린다. 특히 이경규는 이태곤을 향해 “‘팔로우미’ 했으면 우리 좀 잡게 해달라”며 대어에 대한 간절한 소망을 드러냈다고. 낚시는 대상어종이 ‘꽝’일 경우 황금배지 반납이라는 무시무시한 룰이 적용된 만큼 처음부터 끝까지 티격태격 케미를 폭발시키며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고..

2020 백상예술대상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인기상 확정 [내부링크]

제56회 백상예술대상 남녀인기상은 현빈과 손예진이 수상한다. 지난 5월 26일부터 지난 2일까지 총 8일간 TV·영화 부문에 오른 남자 33명 여자 34명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현빈과 손예진이 제56회 백상예술대상 남녀인기상을 수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빈은 2위인 가수 옹성우를 50만여 표차로 눌렀고 손예진은 가수 아이유를 30만 여표차로 앞서며 인기상 1위에 이름을 올렸다.제56회 백상예술대상은 오는 5일 오후 4시 50분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3년 연속 신동엽·박보검·배수지가 MC로 나서 세 시간여 시상식을 이끈다.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

KT올레,SK텔레콤,LG유플러스 골드번호참여 접수 신청접수 방법 신청유의사항 [내부링크]

이동통신 3사가 상반기 '골드번호' 추첨 신청을 접수한다. '1004' '4989'등 번호에 특별한 의미가 있거나 배열이 단순한 선호번호 5천개가 추첨 대상이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올해 첫 골드번호 추첨을 시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골드번호는 9가지 유형으로 총 5천개다. 1인당 최대 3개까지 원하는 번호를 신청할 수 있다. 골드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로 식별이 용이해 인기가 높다. SK텔레콤의 경우 지난해 6월 골드번호 추첨 시 국번과 동일한 한 번호 경쟁률은 2만4천822대1에 달했다. AAAA, 000A, A000, AA00, 00AA, ABAB, ABCD처럼 규칙성이 있거나, 국번과 동일 또는 특별한 의미(예 1004, 4989 등)를 가질 수도 있다. SK텔레..

MBC라디오스타 허경환,현영,조영구,여현수 출연 연예인 재테크비법 돈의맛 특집 [내부링크]

연예계 대표 CEO 3인방 현영, 조영구, 허경환과 배우 출신 재무 설계사로 화제를 모은 여현수가 ‘라디오스타’로 한 자리에 뭉쳤다. 6월 3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현영, 조영구, 허경환, 여현수가 출연하는 ‘돈의 맛’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의류 사업으로 승승장구 중인 현영과 배우 출신 재무 설계사 여현수가 ‘시드머니’를 언급해 관심을 끈다. 현영은 “’시드머니’라는 게 있다. ‘돈의 맛’의 길잡이가 될 것”이라며 궁금증을 높였다고. 여현수 역시 이에 공감하며 예비 부모들을 위한 ‘시드머니’ 꿀 팁을 방출했다고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여현수가 일명 ‘샀다 치고(?)’ 재테크 비법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의 경험에서 비롯된..

미국 경찰 과잉진압 목 누르는 시애틀 경찰 체포 영상 [내부링크]

미국 경찰 과잉진압 목 누르는 시애틀 경찰 체포 영상 미국에서 흑인 조지 플로이드 사망 항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한 경찰이 시위대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무릎으로 목을 짓누르는 모습이 또다시 포착돼 전 세계 네티즌들이 공분하고 있다. 영국 인디펜턴트는 현지시각으로 31일 미국 영상 기자 맷 맥나이트가 전날 시애틀 시내에서 경찰들이 시위대를 체포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트위터에 올렸다고 보도하며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미국에서 흑인 조지 플로이드 사망 항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한 경찰이 시위대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무릎으로 목을 짓누르는 모습이 또다시 포착돼 전 세계 네티즌들이 공분하고 있다. 영국 인디펜턴트는 현지시각으로 31일 미국 영상..

갓세븐 마크 7천달러 기부 미국 흑인사망사건 추모 인스타그램공개 [내부링크]

갓세븐 마크 7천달러 기부 미국 흑인사망사건 추모 인스타그램공개 미국에서 흑인 사망사건에 분노한 이들의 시위 열기가 과해지고 있는 가운데 갓세븐 마크가 추모 기부금을 전달했다. 마크는 5월 31일 자신의 SNS에 “Stay stong, stay safe”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오피셜 조지 플로이드 메모리얼 펀드에서 보낸 7천달러(860만 원)기부 감사글이 담겨 있다. 이를 외신들도 앞다투어 보도했다. “한국의 보이그룹 갓세븐의 마크가 조지 플로이드 메모리얼 펀드에 7000달러를 기부했다”, “갓세븐 마크가 도움을 건넸다” 등의 보도가 나와 팬들 역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달 25일,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파우더호른에서백인 경찰인 데릭 쇼빈은 위조지폐 사용 혐..

맘스터치 가격 인상 부담은 소비자에 몫 [내부링크]

맘스터치 가격 인상 부담은 소비자에 몫 맘스터치가 기습 가격 인상과 메뉴 대폭 정리를 단행했다. 버거 시장에서 성장한 맘스터치가 지난해 사모펀드에 매각된 이후 그간의 모습과는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맘스터치의 성장 원동력이 됐던 초기 전략에서 벗어나 '선택과 집중'을 택한것으로 보이는 맘스터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는 1일부로 맘스터치의 메뉴 리뉴얼과 버거 제품 가격인상을 단행했다. 대표 제품인 싸이버거와 불싸이버거의 단품 가격이 각각 400원, 300원 인상됐다. 포테이토 버거 라인, 샐러드와 강정류는 메뉴에서 사라진다. 세트 메뉴 가격은 일괄적으로 단품에 2000원을 더해 책정했다. 업계에서는 맘스터치의 이번 가격, 메뉴 조정에 대해 올 초 예상보다 부진했던..

헐리우드 배우 존 쿠삭 플로이드 시위 촬영중 경찰에 공격 당해 [내부링크]

헐리우드 배우 존 쿠삭 플로이드 시위 촬영중 경찰에 폭행 당해 존 쿠삭은 31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경찰은 내가 불타고 있는 차를 촬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진압봉을 들고 나에게 왔고, 내 바이크를 쳤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존 쿠삭이 공개한 영상은 카메라가 흔들리기 때문에 식별이 가능한 정황이 담겨있지는 않다. 그러나 존 쿠삭의 목소리와 경찰이 화를 내는 목소리, 금속이 무언가에 부딪치는 소리가 담겼다.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 후 그는 SNS를 통해 시카고에서 벌어지고 있는 시위를 기록해왔다. 그는 경찰에게 공격을 당했다는 것 이외에도 외출 중 후추 스프레이에 맞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 '하루 이틀로 끝날 일이 아니다. 트럼프 혐오 시대의 ..

방탄소년단 DNA 뮤비 10억뷰 돌파 글로벌 슈퍼스타 DNA 뮤비보기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DNA 뮤비 10억뷰 돌파 글로벌 슈퍼스타 DNA 뮤비보기 그룹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가 10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2시 20분경 유튜브 조회수 10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첫 10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DNA’는 공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4주 연속 순위에 머물렀다. ‘DNA’가 수록된 LOVE YOURSELF 承 ‘Her’ 역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6주 연속 순위를 유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 ‘핫 100’과 ‘빌보드 ..

코로나 백신 개발위해 인간도전시험 휴먼챌린지 참가지원 많아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열을 올리는 가운데 좀 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 필요한 것 아니냐는 논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로 건강한 사람을 감염시켜 백신 개발을 돕는 이른바 '인간 도전 시험(Human Challenge Trial)'입니다. '인간 도전 시험(Human Challenge Trial)'이란? 전통적인 백신 시험 방식은 개발 중인 백신을 접종받은 사람들이 접종하지 않은 사람에 비해 감염될 확률이 낮은지 여부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실제 상황에서의 감염 가능성을 파악하기 위해 백신 접종 후 일상생활로 돌아갑니다. 시험 대상 가운데 아주 소수만 감염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많은 사람이 필요하고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와 달리 건강한 사람을 감염시키는 HCT는 유행하는 질병의 바이러스..

배우 장근석 철파엠 라디오 출연 소집해제후 첫 공식활동 김영철의 파워FM [내부링크]

배우 장근석 철파엠 라디오 출연 소집해제후 첫 공식활동 김영철의 파워FM 배우 장근석이 여전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장근석은 1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근석은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후 첫 스케줄로 '철파엠'을 확정지어 방송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장근석은 출연 이유에 대해 " '철파엠'을 나가고 싶어했냐면 아침 8시에 출근했다. 출근길에 아침에 들었던 라디오에 나와서 신기하다"라고 했다. 이어 "아침에 라디오 를 들을 때 가라앉는 분위기보다 텐션이 업된 게 좋더라"라며 "운전할 때 들었다. 보이는 라디오는 못 봤다. 오면서 봤는데 텐션이 대단하다"라고 했다. 이어 장근석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서 정해..

6월1일 동상이몽 가수 이지혜 남편 이혼위기 고백 동상이몽2 MC로 출연 밉지않은 관종언니 [내부링크]

6월1일 동상이몽 가수 이지혜 남편 이혼위기 고백 동상이몽2 MC로 출연 방송인 이지혜가 6월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최근 각종 예능에서의 종횡무진 활약은 물론 라디오 DJ까지 섭렵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지혜는 23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관종언니’로 남편과의 다양한 일상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이지혜는 ”영상을 보신 분들이 남편을 굉장히 좋아한다. 사인요청을 받은 적도 있다 하더라“며”심지어 남편이 어디에서 뭘 먹고 있는지 제보도 들어온다“고 밝혀 높아진 ‘남편 인기’를 소개했다. 세무사인 이지혜의 남편은 부동산에도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지혜는 ”남편이 부동산학과를 나와 부동산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다“며 ..

모아이석상등 재현 전남 화순 세계거석테마파크 개장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고인돌 유적지 선사체험장과 연계한 체험학습 공간 마련을 위해 지난 5년간 추진했던 세계거석테마파크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일반에 개장했다. 31일 화순군에 따르면 도곡면 효산리에 자리한 세계거석테마파크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고인돌 유적지 일대에 조성했다. 세계의 대표적인 거석 조형물을 원형과 비슷하게 제작해 세계 대표 거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원이다.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칠레 이스터섬의 모아이 석상부터 유네스코 세계유산의 하나인 세네감비아 환상열석까지 총 7개국의 거석 조형물을 원형에 가깝게 재현했다. 영국 최대의 환상열석 스톤헨지, 볼리비아 태양의 문, 괌 라테스톤 등 10개국의 거석문화 해설 안내판을 설치해 각국의 다양하고 독특한 세계 거석문화를 ..

미국 너구리 라쿤 생태계 위해 동물 지정 수입 유기 제한 라쿤신고의무해야 [내부링크]

미국 너구리 라쿤 생태계 위해 동물 지정 수입 유기 제한 라쿤신고의무해야 라쿤이 환경부 ‘생태계 위해우려 생물’ 제1호로 지정됐다. 환경부는 다음달 1일부터 라쿤을 생태계 위해우려 생물로 지정해 관리한다고 31일 밝혔다. 생태계 위해우려 생물이란 생태계에 유출될 경우 위해(危害)를 미칠 우려가 있어환경부 관리를 필요로 하는 생물 종을 말한다. 지난해 10월 ‘생물다양성 보전 및 이용에 관한 법률’ 개정에 따라 마련됐다. 라쿤은 이 제도 신설 이후 최초로 생태계 위해우려 생물로 지정됐다. 환경부에 따르면, 너구리와 생김새가 유사한 라쿤은 사람에 대한 친밀도가 높아 지금까지 200여마리가 국내에 반려동물 또는 전시·관람용으로 수입됐다. 이 중 일부가 개인 사육장에서 탈출하거나 유기되는 사례가 발생하면서 환경..

SK텔레콤 T연락처 서비스 종료 [내부링크]

SK텔레콤의 연락처 관리 앱 'T연락처'가 출시 7년 만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31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지난 2013년 출시된 T연락처는 6월 1일부터 신규 가입을 중단하고 12월 31일 서비스를 완전히 종료한다. 이 앱은 실시간 연락처 백업 및 동기화, 중복 연락처 정리, 스팸 번호 검색 등 기능을 갖고 있다. SKT 관계자는 "앱 운영이 어려워져 부득이 종료를 결정하게 됐다. 비슷한 서비스가 많은 상황이라 소비자 혼동도 있었고 실제 사용률이 높지 않았다"며 "안드로이드나 iOS 보안 수준이 높아지며 권한이 줄어든 것도 이유"라고 말했다. 기존 가입자는 서비스 종료 시점까지 앱에 로그인한 다음 연락처 복사(백업)를 할 수 있다.

아빠본색 김지현 9번째 시험관아기 도전 모습 뭉클 [내부링크]

아빠본색 김지현 나이 9번째 시험관아기 도전 모습 뭉클 채널A ’아빠본색‘의 김지현&홍성덕 부부가 9번째 시험관 시술 준비에 들어간다.31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임신을 위한 시험관 시술에서 8번이나 실패를 겪었지만, 좌절하지 않고 9번째 도전에 나서는 김지현&홍성덕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현재 49세(만 47세)로, 임신을 하기에 적지 않은 나이인 김지현은 “이 나이에도 해 보려고 하는 건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서”라며 “많은 실패로 마음을 다치기도 했고, 용기가 필요했지만 그래도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남편 홍성덕 역시 “여자만 노력할 게 아니라, 나도 같이 검사 받고 애써 봐야지”라며 아내와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함께 찾은 병원에서 김지현&홍성덕 부부는 입구에 걸린 아기의 손발..

소니 PS5, 올 가을 나온다… [내부링크]

소니 PS5, 올 가을 나온다…"전세계 동시 출시 플레이스테이션5 출시 뉴스 코로나19로 출시 연기설이 제기되고 있던 소니의 차세대 콘솔기기 플레이스테이션5(PS5)를 올 가을에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파이낸셜타임스는 29일(이하 현지시간) 소니가 올 가을 전 세계에서 PS5를 출시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소니는 오는 6월 4일 PS5 온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선 소니와 파트너사들이 제작 중인 PS5 게임이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짐 라이언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콘솔 제작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라이언 사장은 “지금 계획대로 잘 진행되고 있으며 올 가을 휴가 시즌에 출시할 수 있을 것이다”면서 “전 세계에서 동시 출시할 수..

5월30일 jtbc 아는형님 예고편 안보현,박하나,이학주 출연 프로필 약력 알아보기 [내부링크]

5월30일 jtbc 아는형님 예고편 안보현,박하나,이학주 출연 프로필 약력 알아보기 3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은 '신 스틸러'인 배우 박하나, 이학주, 안보현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임팩트 강한 악역 연기를 했던 배우들답게, 형님들의 환호와 제지(?)를 동시에 받으며 교실로 입장했다. 이날 안보현은 "배우 활동 도중, 생계를 위해 건설 현장에서 일 한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신인 시절에 생활고 때문에 주유소, 푸드 코트, 일용직 등 각종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는 것. 이어 안보현은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출연한 이후에도 건설 현장에서 일했다"라고 밝혀 형님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당시 부산에 있는 친구..

5월 30일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송해특집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출연 미리보기 [내부링크]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감사의 달 특집-송해 가요제' 2부에서는 트롯맨들이 최고의 견제 상대로 '트롯 신동' 정동원을 지목해 궁금증을 높인다. 정동원은 친할아버지의 영향으로 가수의 꿈을 키워 2018년 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 2020년 5위로 선정되며 트롯 지니어스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정동원은 토크대기실에서 트로트는 물론 날렵한 문워크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까지 섭렵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최고의 파트너로 장민호를 언급하며, 장민호와 함께 남진의 '파트너'를 안무와 함께 듀엣으로 완벽히 소화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어 정동원은 배호의 '누가 울어'를 선곡,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할아버지 덕분"이라며 "할아버지 위해 노래를 불러보고 싶다"는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KBS 신상출시 오윤아 30살때 악성종양 갑상선암 진단 받았다 [내부링크]

‘신상출시 편스토랑’ 오윤아가 과거 투병 사실을 고백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0번째 주제 ‘면역력 밥상’ 메뉴 대결이 이어진다. 이날 오윤아는 ‘면역력 밥상’이라는 주제에 가장 적합한 조언을 해줄 사람을 찾아 전화를 걸었다. 오윤아의 친언니는 과거 갑상선에 악성 종양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당시 방사선 치료도 포기했을 정도로 심각했던 오윤아의 언니는 도시를 벗어나 자연에서 생활하며 자연식 위주의 음식으로 건강을 차츰 되찾았다고 한다. 경험을 바탕으로 음식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아는 오윤아의 언니는 ‘면역력’을 강화하는 여러 식재료를 추천했다고 한다. 이어 오윤아도 조심스럽게 과거 자신의 투병 경험을 털어놨다고. 오윤아는 “30살 첫 해에 갑상..

에이핑크 오하영 오하빵 유튜버 채널 개설 [내부링크]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유튜버 데뷔 소식을 전하며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오하영은 지난 28일 오후 8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오하빵'(OHHHABBANG)첫 영상을 공개하고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을 알렸다. 오하영은 "’하빵’이라고 팬 분들이 많이 불러주셔서 '오하빵'이라고 이름을 지었다"라고 유튜브 채널을 직접 소개하고 "팬 분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싶어서 개설했다"며, "축구를 보거나 게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보고싶은 콘텐츠를 올려주시면 반영해 보겠다"고 밝혀 다채로운 콘텐츠와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오하영은 히트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우주대스타 김희철, 명품발라더 허각, 레드벨벳 조이 등 지인들과 전화 연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하영의 유튜브 개설에 지인들은 축하와..

EBS, '펭수' 저작권법 위반 혐의 업체 2곳 형사 고소 [내부링크]

EBS(사장 김명중)가 펭수의 불법 상품을 유통한 업체 2곳을 저작권법을 위반한 혐의로 형사고소 했다.고소장은 4월 13일, 5월 21일에 인천지방검창청에 각 접수 됐다. 고소 된 업체는 저작권자인 EBS의 허가 없이 판매 목적으로 펭수 봉제 인형과 모바일 액세서리 수백 점을 수입했고, 이에 저작권법 제124조(침해로 보는 행위) 등을 위반한 혐의로 인천본부세관을 통해 적발됐다.인천본부세관과 서울본부세관은 EBS와 공조해 '자이언트 펭TV'의 불법 제품 반입을 지속적으로 적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9건의 불법 반입 사례를 적발했다. 저작권법 제136조에 따르면 저작권자의 권리 침해 물품 배포를 목적으로 수입하려다 적발 되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의 이하의 벌금형을 받을 수 있다. EBS 저작권..

6월 4일부터 3주간 영화관 입장료 6000원 할인 [내부링크]

6월 4일부터 3주간 영화관 입장료 할인 행사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 이병헌 나레이션 참여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오석근)가 극장과 관객이 함께 만드는 슬기로운 영화관람을 위한 캠페인 '극장에서 다시, 봄'의 시작으로 3주간 목금토일 영화관 입장료 6천원 할인권을 배포한다. 28일 영진위는 오는 6월 4일부터 입장료 6천원 할인권을 배포한다고 알렸다.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75편의 영화가 상반기 개봉을 연기하거나 취소했고, 지난 4월에는 전년 대비 94%의 관객이 감소했다. 또한 올해 전체 영화산업 매출은 전년 대비 최대 70% 감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전 세계를 놀라게 했던 자랑스러운 한국의 영화산업을 다시 되살리기 위해 영화진흥위원회가 관객과 함께 캠페인을 펼친다. 영화진..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서울 용마산 아차산에 멸종위기 산양등장 [내부링크]

서울 아차산에 천연기념물 산양이 나타났다.28일 방송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아차산 산양의 미스터리를 다룬다. 제작진은 제보를 받고 서울의 한 가정집에 도착해 매일 집 앞 산기슭에 방문한다는 ‘특별한’ 손님을 하염없이 기다렸다. 그때 짧고 굵은 다리와 날카롭게 솟은 뿔을 뽐내며 산양으로 추정되는 손님이 나타났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서울 아차산 산양 [SBS ] 전문가와 함께 산에 있는 배설물과 족적을 확인해본 결과, 틀림없는 산양이다. 산양은 주로 해발 500m 이상의 암벽지대에서 서식하며 1년에 딱 한 번 한 마리의 새끼만 출산한다. 하지만 이번에 산양이 등장한 아차산은 턱없이 얕은 데다가, 주택가와의 거리도 단 20m 정도뿐이다. 사람들도 산양의..

빅히트 플레디스 인수 방탄소년단과 뉴이스트 세븐틴 소속사 합병 한식구 된다 [내부링크]

빅히트 플레디스 인수 방탄소년단과 뉴이스트 세븐틴 소속사 합병 한식구 된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가 그룹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소속사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지분을 인수해 최대주주 지위를 확보했다. 이로써 빅히트는 과거 1년이 채 안되는 기간 동안, 쏘스뮤직(레이블) 및 수퍼브(게임) 인수에 이어 플레디스(레이블) 지분까지 인수하면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구도를 바꾸는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플레디스가 빅히트 진영에 합류함에 따라 빅히트의 멀티 레이블 체제는 더욱 강력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세계 최고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방탄소년단 및 2019년 최고의 신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소속되어 있는 빅히트와 전세계에 팬덤을 보유한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플레디..

고덕강일지구 위례신도시 25평 보증금 1억미만 국민 임대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고덕강일지구 위례신도시 25평 보증금 1억미만 국민 임대아파트 분양정보 무주택 서민들의 주거안정을 위한 대규모 국민임대주택이 고덕강일지구와 위례지구에서 2500가구 넘게 쏟아진다.7년 만 최대 물량…전용 29~59 소형 주택 중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고덕강일지구와 위례지구에서 국민임대주택 2519세대를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2013년 세곡·마곡·신내지구에서 2571가구를 공급한 이후 7년 만에 대규모 공급이다. 온라인 청약은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다. - 이번에 공급되는 물량은 고덕강일, 위례의 대규모 택지개발사업에 따른 물량이다. 신규 공급인 강동구 고덕강일지구 4단지 396가구 6단지 689가구 7단지 619가구 9단지 255가구 송파구 위례지구 3블럭 560가구다. 전..

원조 꿀보이스 성우 김영민 61세로 별세 [내부링크]

성우 김영민(본명 김제용)이 별세했다. 향년 61세. 한국성우협회는 김영민이 지난 26일 별세했다고 밝혔다. 고인은 1983년 KBS 공채 성우 18기 출신으로, 방송작가 겸 대중가요 작사가로 일하다 1983년 (KBS) 공채 성우 18기로 입문했다. 1990년대 초부터 (SBS) ‘생방송 TV가요20', ‘SBS 8 뉴스’(MBC) ‘기인열전' 같은 예능 프로그램의 내레이션을 맡아 활약하고 여러 프로그램 내레이션을 담당했다. 또 외화에서는 미키 루크와 웨슬리 스나입스를 전담했다. 2013년부터는 월간 창조문예에 등단해 시인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해 4월에는 현직 성우들과 함께 오디오북 전문회사 ‘오디오북위즈’를 설립했다. 또 한국성우협회 홍보이사와 KBS 성우극회 부회장을 지냈다. 고인의 빈소는 순..

맨유 손흥민 영입설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이적가능할까? [내부링크]

맨유 손흥민 영입설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이적가능할까? 맨유가 노려야 할 선수는 해리 케인이 아닌 손흥민이다”라고 주장했다. 5년째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은 220경기에 나서 83골 44도움을 기록 중이다. 이적 초기 부침을 겪었지만 환골탈태한 모습으로 월드 클래스로 우뚝 섰다. 매체는 케인과 손흥민을 비교했다. “케인은 자주 다치지만, 손흥민은 튼튼하다. 케인의 몸은 점점 약해지고 있지만, 손흥민은 더욱 강해지고 있다”라며 내구성의 차이를 말했다. 이어 “케인은 골잡이지만 손흥민은 거기에 뭔가가 더 있다. 케인에겐 닿지 않지만, 손흥민은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라며 쉬운 접근이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매체는 손흥민의 기록을 나열하며 “측면에서 활약하는 것을 고려했을 때 상당히 인상적인 기록이다”라며..

JTBC 1호가 될순없어 팽현숙 최양락 밥상 전쟁 2차 5월 27일 수요일 방송 미리보기 [내부링크]

JTBC 1호가 될순없어 팽현숙 최양락 밥상 전쟁 2차 5월 27일 수요일 방송 미리보기 팽현숙-최양락 부부가 저녁 밥상 전쟁에 이어 2차 대전에 돌입한다. 2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기획 성치경, 연출 유기환·김나현) 2회에서는 화제의 '개쀼세'(개그판 부부의 세계) 실사판, 팽락커플의 2차전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공개된 VCR 속에서 두 사람은 팽현숙이 운영중인 카페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쉴 틈 없이 일하는 팽현숙과는 달리 '유유자적 베짱이' 최양락은 휴식을 즐겨 팽현숙의 빈축을 샀다. 꿀맛 같은 휴식 중 발각된 최양락은 팽현숙에게서 벗어나 한참을 돌아오지 않았다. 한편, 32년차 결혼생활의 완벽한 촉으로 그의 평소 동선을 파악한 팽현숙은 마치 '추노꾼'..

sbs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폐지 DJ하차 [내부링크]

sbs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폐지 DJ하차 DJ DOC 김창열이 자신이 진행해 온 '올드스쿨'의 폐지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김창열은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창열의 올드스쿨, 김창렬의 올드스쿨, 김창열, 김창렬, 올드스쿨, 15년, 라디오, sbs, 러브fm, 103.5, 안녕, 폐지, 끝, 이별, 웃자"라는 글로 SBS 라디오 러브FM(서울·경기 103.5MHz) '김창열의 올드스쿨'의 '폐지' 소식을 전했다. 김창열은 "이제 안녕 ^^.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인데"라며 "너무 아니라고 생각했나봐요"라고 했다. 이어 "올드스쿨 15년 간에 수업을 이제 마무리 합니다 ^^. 그동안 함께 해주셨던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 아직 남은 일주일 즐겁게 함께 해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

오마이걸 사인CD 중고거래 러블리측 경찰 수사 의뢰 [내부링크]

오마이걸 사인CD 중고거래 러블리측 경찰 수사 의뢰 그룹 오마이걸이 러블리즈에게 선물한 사인 CD가 중고 시장에 매물로 나와 러블리즈 측이 해명에 나섰다. 25일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러블리즈 공식 SNS를 통해 "최근 모바일 어플 상에서 과거 러블리즈가 선물 받은 사인 CD가 거래되고 있음을 인지해 업무 관계자들과 외주 업체를 통해 해당 물품의 외부 유출 경로에 대해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동료 아티스트에게 선물 받은 CD를 포함한 물품은 소중히 보관하고 있으며, 절대로 타인에게 양도하는 일이 없다. 해당 건은 외부인에 의한 도난으로 판단해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상태다"고 전했다. 끝으로 울림은 "빠른 시일 내에 정확한 유출 경로를 확인하고 물품을 회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

슬기로운 의사생활 종영 배우들 공연계로 컴백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종영 배우들 공연계로 컴백 매주 목요일 밤 안방극장을 웃기고 울렸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오는 28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TV를 통해 출연진들을 매주 보지 못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이제 이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의사 가운을 벗고 무대로 돌아가는 이들의 ‘열일 행보’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된 공연계가 이들 덕분에 다시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린이들을 사랑하는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 역을 맡은 유연석은 오는 8월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에 선다. 타이틀롤 베르테르 역으로 엄기준, 규현, 카이, 나현우와 함께 번갈아가며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괴테의 소설 ‘젊은..

구글 드라이브 5분만에 마스터 하기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 5분만에 마스터 하기 최근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업무를 처리하는 회사들이 많이들 늘었는데요그만큼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한 업무는 효율을 늘리는데 효과적일 뿐아니라 최근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인것같습니다. 그중 하나가 인터넷 기업 구글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인 구글 드라이브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런데...오랫동안 회사생활하신 분들도 최근이런 추세를 따라가는 기업일수록어려워 하는 분야가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이용하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럼 구글 드라이브...5분에 마스터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볼께요 사용하시는 인터넷 프로그램(인터넷 익스플로러,크롬,웨일즈)등에 프로그램 접속해구글에 접속후 로그인 하여 주시면 되구요 우측 오른쪽에 바둑판 모양?에 ..

2020 충청도에 축제 하는곳 5월 행사 소개-태안 알리움 공원,영동 난계국악단 상설공연 [내부링크]

2020 충청도에 축제 하는곳 5월 행사 소개-태안 알리움 공원,영동 난계국악단 상설공연 2020 충청도에축제하는곳 5월행사소개태안알리움공원,영동난계국악단상설공연 안녕하세요 파파엔터 이슈엔 이슈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5월 코로나 여파를 뚫고 진행되는 충청도에 축제하는곳 두곳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코로나와 여러가지 문제로 축제가 취소되었지만 찾아보면 가볼많한곳들이 종종 눈에 띄기에 답답한 이런 상황들에 위로가 되는것같은데요 오늘은 그래서 두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첫번째는 태안 알리움공원에서 진행되는 봄꽃축제이구요 두번째는 전동 민속을 주제로 진행되는 난계 국악단에 공연내용입니다. 그럼 먼저 태안 알리움 공원에서 진행되는 꽃축제 먼저 만나보실까요? 축제 일시는 2020년 5월16~6월2일까지 이며 ..

2020 에버랜드 봄꽃 축제 취소는 됐지만 가볼만해요 [내부링크]

2020 에버랜드 봄꽃 축제 취소는 됐지만 가볼만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코로나로 인해 봄꽃축제를 기다렸지만 아쉽게 볼수없어서 서운해 하시는 분들께 봄꽃축제에 가볼만한곳을 소개해 드려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매년 많은 분들께서 즐겨 찾으시는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로즈가든에서 열리는 장미들이 만개 하여~ 봄꽃축제는 취소되었지만 그래도 즐기는데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은듯싶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실까요? 이번 2020년 봄은 여러건에 전국에 대규모 축제등이 취소되거나 연기되면서아쉬움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그래서 더욱 우리에 일상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다시금 감사하는 계기가 되는것같기도 합니다. 용인에버랜드는 매년 300만송이 이상에 장미를 통해많은 분들께 봄에만 느낄수있는 즐거움을 선사해주었는..

배우고은미 남편 사기혐의 재판 [내부링크]

배우 고은미의 남편 A씨가 억대의 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2일 언론사에 따르면 고은미의 남편 A씨는 초등학교 동창 B씨에게 6억원을 편취한 혐의로 기소된 사건으로재판은 지난 5월 12일 서울서부지법에서 열렸다. 공소장에 따르면 A씨는 평소 동창들에게 1000억원 대 자산가인 것처럼 재력을 과시하던 중 2018년 9월 김 모(51) 씨에게 청소용역 사업에 3억원만 빌려주면 월 2%의 이자를 주겠다는 약속을 했고 이후 원금에 대해 갚지 않았다. 또 A씨는 B씨에게 같은 해 "수자원 공사가 주관하는 2조원 대 개발사업을 하는데 3억 원을 투자하면 주식 10%를 지급하겠다며 회사 명의의 고은미 통장으로 돈을 송금받았으나 이 역시 갚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소..

OCN 번외수사 OST 김종서가 부른다 사전공개 예정 [내부링크]

OCN 번외수사 OST 김종서가 부른다 사전공개 예정 OCN 토,일 드라마 ‘번외수사’의 첫 번째 OST ‘번외수사’가 김종서의 목소리로 드라마 첫 방송에 하루 앞서 22일 선공개 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OST의 곡명이기도 한 ‘번외수사'는 대한민국 락(Rock)의 살아있는 전설, 현재 진행형 로커로 불리며 전성기 때보다 더 활발하게 방송과 공연활동을 하고 있는 김종서의 목소리로 전해지면서, 23일 첫 방송에 하루 앞두고 음원이 선공개 돼 하루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에 관심을 받았다. 그동안 김종서가 부른 노래가 드라마나 영화에 삽입된 적은 있었으나, 드라마 타이틀곡으로 만들어진 노래를 직접 부른 것은 이번이 가수활동중 처음이다. 데뷔 33년 차를 맞이함에도 불구하고 과거 전성기 못지 않..

굿걸 이영지 크루 탐색전 1위 500만원획득 에일리 제이미 효연 제이미 출연 [내부링크]

m-net 굿걸 이영지 크루 탐색전 1위 500만원획득 에일리,제이미,효연,제이미 이영지와 퀸 와사비가 유닛 무대를 펼쳤다.21일 방송된 mnet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에는 베스트 유닛 결정전을 위해 공연을 준비하는 크루들의 모습이 담겼다.윤훼이는 크루탐색전의 무대를 장식했습니다. 다른 크루들은 "너무 좋다"라며 무대에 감탄을 했고. 이어 제이미는 "특유의 느낌이 있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분위기가 반전된 곡에도 여유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습니다. 특히 박승일은 "너무 신선했다"고 말했고, 나플라는 "바꿔줘서 흥을 다시 올렸다"고 말했다. 윤훼이는 유닛선호도 결과에 대해 놀라워했다. 이어 KARD의 전지우가 무대를 꾸몄으며, 다음무대에 오랐다. 제이미는 "K팝스타 이미지에 제가 갇혀..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 배우 전미도 사랑하게 될줄 알았어 OST 25일 발매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 배우 전미도 사랑하게 될줄 알았어 OST 25일 발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 측은 22일 낮 12시 열한 번째 OST를 발매한다고 하는데요 OST에 담긴 전미도가 부른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지난 2006년 발매된 신효범의 곡을 리메이크한 것이다. 해당 노래는 신효범의 곡인만큼 소화하기 쉽지 않지만 뮤지컬 무대로 내공을 쌓아온 전미도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훌륭하게 노래를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에서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 역을 맡은 전미도는 극중 의대 5인방 밴드 ‘99즈’의 음치 캐릭터로 설정되어 극의 큰 재미를 전달하고 있는거에 반해 실제 전미도는 지..

기업 체육대회 명랑운동회대행 전문 업체 소개 [내부링크]

기업 체육대회 명랑운동회대행 전문 업체 소개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셨으면 좋겠구요! 행복한 하루 맞이 하시기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로 인해 이번 상반기에는 여러건에 행사들이 취소되거나연기되었는데요... 그로인해 많은 어려움도 있지만 언젠가는 지나가겠지하는 마음으로 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보낸것같아 감사한 마음이 드는 밤인데요 물론 저희와 같은 이벤트업체들도 여러 어려움도 있지만 더 어려우신분들이 계실줄 압니다. 모두 이 어려운 상황 이런 시기를 잘이겨냈으면 하는 조금 무거운 마음으로 오늘글을 조금 적어보려고 합니다. 매년 4~6월 / 9~11월달은 이벤트업체에서 말하는 성수기인데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국적으로 다양한 행사와 축제들이 펼쳐지기 때문에 거의 하루..

섀도우 아레나 새로운 영상 공개 출시 5월21일 공개 [내부링크]

섀도우 아레나 새로운 영상 공개 출시 5월21일 공개 펄어비스가 21일 출시하는 신작 ‘섀도우 아레나’의 새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AI 인재를 지원하는 2020 엔씨 펠로우십 행사를 진행한다. 블리자드 오버워치는 서비스 4주년을,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서비스 3주년을 맞았다. 신작 게임·콘텐츠 추가(업데이트) 소식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새로운 소개 영상 공개…신 캐릭터 ‘벤슬라’ 등장 섀도우 아레나 이미지 /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소개 영상 / 섀도우 아레나 유튜브 채널 펄어비스가 21일 미리 해보기(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선보일 배틀로얄 액션게임 ‘섀도우 아레나’ 출시를 하루 앞두고 새로운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신규 영웅 ‘벤슬라’와 섀도우 아레나 얼리..

로미오 강민 입대 결정 25일 입대 [내부링크]

로미오 강민 입대 결정 25일 입대 강민은 20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입대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갑작스럽지만 5월 25일 군 입대를 하게 되며미리 말씀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어떻게 말을 꺼내야할지 고민하다가그래도 더 늦기 전에 말씀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해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공개했습니다. 이어 “한 번 가는 군대! 멋지게 다녀오고 싶어서 헌병이라는 보직으로 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으며 “무사히 군 생활 마친 뒤 한층 더 멋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감회를 밝혔습니다. 강민은 황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과 함께 2015년 보이그룹 로미오로 데뷔했으며. 같은 팀 멤버 황윤성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현재 트로트 그룹 미스터T로 활동 중이다. 로미오 강민 인스타그..

전동퀵보드 면허 없어도 된다 법개정 통과 자전거 전용도로 이용해도 된다 [내부링크]

전동퀵보드 면허 없어도 된다 법개정 통과 자전거 전용도로 이용해도 된다 전동킥보드의 자전거도로 주행을 허가하는 내용을 담은 ‘도로교통법 일부개정안’이 2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현행법상 전동 킥보드는 125 이하 오토바이 등을 포함하는 ‘원동기장치 자전거’로 분류돼 운전면허가 필요하고 차도로만 다녀야 했다. 전동 퀵보드 속도는 시간당 25 미만으로 제한돼 있었다. 하지만 현실과 맞지 않아 모빌리티 업계에는 이 같은 규제 개선을 요구해으며, 이번 개정안이 본회의를 최종 통과하면서 전동킥보드를 포함한 개인형 이동 장치의 자전거도로 주행이 허용되었습니다. 아울러 전동킥보드가 자전거 유형으로 분류되면서 헬멧과 같은 인명보호 장구 착용은 의무였지만, 앞으로 단속 대상에서는 제외된다. 또 운전면허 없이..

JTBC 쌍갑포차 첫방송 인물관계도 첫방송 내용 공개(황정음,육성재,최원영,이준혁,정다은) [내부링크]

JTBC 쌍갑포차 첫방송 인물관계도 첫방송 내용 공개(황정음,육성재,최원영,이준혁,정다은) 오늘(20일) 밤 9시 30분, JTBC 수목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쌍갑포차'가 드디어 영업을 개시한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독자들로부터 10점 만점 평점을 얻은 배혜수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하고 있다. 쌍갑포차 방영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쌍갑포차'의 개점에 앞서, 시청자들이 포차로 퇴근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정다은이 직접 전해왔다. 미리 알고 방문하면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사전 답사 포인트인것으로 ..

5월20일 tvN 오마이 베이비 예고 오마베 시청률 [내부링크]

5월20일 오마이 베이비 예고 장나라 시크릿우먼으로 변신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가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장나라는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전문지 기자 '장하리'를 통해 결혼에 행복의 가치를 두지 않고 자신의 인생길을 스스로 선택하는 주체적 매력과 '세 남자'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와의 달콤 쌉쌀한 케미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장하리는 임신과 자궁내막증 수술이라는 선택의 기로에서 "결혼 안 해요. 아이만 낳을 거에요"라며 출산 과속을 선언..

sbs 트롯신이 떴다 김연자 쪽집게 강의(tf.설운도 주현미 정용화) 장윤정 수은등 [내부링크]

sbs 트롯신이 떴다 김연자 쪽집게 강의(tf.설운도 주현미 정용화) 장윤정 수은등 지난주 붐과 함께 '둥지' 족집게 강의를 펼쳐 화제를 모았던 남진에 이어, 이번에는 김연자가 직접 알려주는 '블링블링' 족집게 강의가 공개된다. 김연자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강조할 부분에 동그라미를 치는 '동그라미 강의' 신공을 펼쳤는데요 이는 김연자가 실제로 녹음할 때 사용했던 비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연자의 수강생으로 나섰던 정용화는 "동그라미를 15분 동안 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정용화는 김연자의 트레이드마크인 '와이파이 창법' 마이크 모션을 배우고 싶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는데, 김연자는 뜻밖의 대답을 내놓아 용화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정용화는 김연자의 ..

랩퍼 윤병호 사과 이로한에 미안함 전해 채무논란 [내부링크]

랩퍼 윤병호 사과 이로한에 미안함 전해 채무논란 래퍼 윤병호(불리 다 바스타드)가 이로한에게 채무불이행으로 인해 사과했다 윤병호는 19일 오전 자신에 인스타계정을 통해 장문에 글을 올렸으며 윤병호는 인스타에 로한이에게 일단 너무 미안하고 팬분들과 그동안 도움을 주셨던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로사과했다 이어 고등래퍼1 출연이후 처음으로 큰수입이 생겼었지만이어졌던 여러곳에 비난에 공연이나 행사가 들어와도 무대에 오르기에는남들에 시선이 무서워 행사섭외가 와도 무대에 오를 용기가 없어연예인들에 수입중 가장 큰비중을 차지하는 공연무대에 설수없었기에앨번 수입에만 의존해 살아 온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앨범을 낼때도 손익분기점을 넘기지 못해 그가 속해있는 기획사에서도정산이 한차례도 이뤄지지 못해 수익기 거의 없는것으..

가수 양준일 오디오북 발매 한국어와 영어버전으로 발매한다 [내부링크]

가수 양준일 오디오북 발매 한국어와 영어버전으로 발매한다 가수 양준일이 오디오북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가수 양준일은 2월경 자신에 에세이집 "양준일 MAYBE_너와 나의 암호말>을 직접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해 오디오북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양준일은 이번에 글로벌 오디오북 스트리밍 서비스스토리텔 (STORYTEL)을 통해 오디오북으로 출판할 예정인데 이번 양준일에 오디오북은 그가 음악과 함께 했던 인생과 삶에 좌절 그인생에 녹아든 삶의 의미와 그세월을 묵묵히 견딘 그의 생각과 마음을 담은 자서전 에세이집이다 지난 2월 출간과 그의 자서전은 출판과 동시에 교보문고,예스24 인터파크등 주요 서점에서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양준일은 평소 오디오북을 즐겨듣는것으로 알려졌으며. ..

박항서 감독 연봉 7.2억 베트남 역대 감동중 최고 조사 [내부링크]

박항서 감독 연봉 7.2억 베트남 역대 감동중 최고 조사 박항서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 역대 대표팀 감독중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감독이라는 기사가 보도됐다 배트남 매체 단비엣은 그동안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중 가장 많은 연봉을 받은 감독 5명을 소개했는데1위는 박항서 감독(현 대표팀감독) 이 언론에 따르면 박항서감독에 월급은 매월 5만달러로 약 6100만원가량으로 연봉으로 합산하면 7억 2000만원이다 2위인 포루투칼 출신 엔리켈 칼리스토 감독보다무료 2배이상 많이 받는 금액이다 칼리스토 감독은 베트남 대표팀 감독 시절 월봉 약 2만 5000달러(3080만원)을 받았다고 보도했으며 박항서 감독이 상대적으로 거액을 받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일이다 박항서 감독은 변방에 머무르던 베트남 축구를 동남아시아의..

최우식 카메라 장난끼 넘치는 얼굴 공개 계획이 다 있었구나 [내부링크]

최우식 카메라 장난끼 넘치는 얼굴 공개 계획이 다 있었구나 배우 최우식이 꾸러기 매력을 자랑했다. 17일 최우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know nothing about photography(나는 사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카메라를 들고 무언가 찍고 있는 최우식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장난스런 표정의 개구진 그의 모습이 재미를 안긴다. 한편 최우식은 지난달 23일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영화 '사냥의 시간'에 출연했으며, '원더랜드', '경관의 피(가제) 등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email protected] 출처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005180100143730..

카타르 마스크 안쓰면 징역3년 무섭네요 카타르 코로나 대응 [내부링크]

카타르 마스크 안쓰면 징역3년 무섭네요 카타르 코로나 대응 무섭네요 카타르 정부는 17일(현지시간)부터 마스크를 쓰지 않고 외출하면 방역법에 따라 최고 징역 3년 형과 벌금 20만 리얄(약 6천800만원)이 선고된다고 밝혔다. 카타르 정부는 "집 밖으로 외출할 때는 오늘부터 마스크 착용은 법적 의무다"라며 "혼자 운전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 밖에선 향후 해제할 때까지 무조건 마스크를 써야 처벌받지 않는다"라고 강조했다. 16일 현재 카타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전체 인구(281만명)의 1.1%에 해당하는 3만972명이다. 카타르의 인구 100만명 대비 확진자 수는 1만1천명으로 산마리노, 바티칸시 다음이다. 이들 두 나라가 인구 10만명이 채 되지 않는 소국인 터라 인구 ..

춘천시 2020 춘천 막국수닭갈비 축제 신종코로나로 9월달로 연기 [내부링크]

춘천시 2020 춘천 막국수닭갈비축제 신종코로나로 9월달로 연기 막국수닭갈비 업소 집중화 축제에서 막국수닭갈비 산업 홍보 중심으로 전환 춘천을 대표하는 축제 중 하나인 막국수닭갈비 축제가 9월로 연기됐다. 춘천시는 최근 열린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조직위원회 총회 결과 축제를 9월로 연기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축제 연기는 코로나19에 따른 정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조치다. 당초 시정부와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조직위원회는 5월 삼천동 수변공원(베니키아 춘천베어스호텔 앞) 행사장에서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코로나19 영향으로 6월로 한 차례 축제 개최를 연기했으며 총회 결과에 따라 9월로 다시 축제 개최 일정을 조율했다. 시와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축제가 9월로 연기된 만큼 더욱..

이효리 공항패션 꾸안꾸 스타일 서울온 이효리 패션 화재 인스타그램 공개 [내부링크]

이효리 공항패션 꾸안꾸 스타일 서울온 이효리 패션 화재 인스타그램 공개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에서 서울로 올라왔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는 16일 인스타그램에 “서울”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검은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상태였다. 모자와 남색 티셔츠와 청바지, 백팩 등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거리를 걷고 있었다. 네티즌들은 “다 가려도 이효리네 ” “같은 서울에 있어서 행복하네요” “서울 온 김에 저랑 만나요” “꾸안꾸 스타일이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이효리는 지난 15일 에스팀 엔터테이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 현수진 대표는 “존재만으로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변함없는 스타일 아이콘인 이효리..

김포 맘카페 고소 인근 상인들 코로나 허위사실로 20명 고발 [내부링크]

김포 맘카페 고소 인근 상인들 코로나 허위사실로 20명 고발 경기도 김포의 상인 20여명이 지역 맘카페 회원들을 고소했다. 상가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했기 때문이다. 경기 김포경찰서는 김포 풍무동 한 건물에서 영업 중인 소상공인 21명이 15일 경찰서를 찾아 허위사실 유포 및 업무방행 혐의로 김포 지역 모 맘카페를 고소했다고 이날 밝혔다. 전날 해당 맘카페에서는 ‘확진자 이동 동선, 모 건물에 있는 XX학원, XX미용실, XX네일, XX독서실…이 중 학원에 자녀를 보내셨거나 다른 가게에 방문하셨다면 다른 분들 배려를 위해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아래엔 댓글도 이어졌다. 이들 상인은 고소장에서 “우리 건물에 확진자 동선이 대..

존슨 英 총리 백신이 개발되지 않을 수도 있다 [내부링크]

존슨 英 총리 백신이 개발되지 않을 수도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려 집중치료까지 받았던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백신이 개발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암울한 전망을 내놨다. 존슨 총리는 17일자 선데이 메일 기고문에서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서 모든 수단을 동원하겠다고 말했지만 갈 길이 아주 멀다”며 “솔직히 백신이 열매를 맺지 않을 수도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바이러스를 통제하는 새로운 방식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연구·개발에 전폭적인 지원을 쏟겠지만, 효과적인 백신이 개발되지 않을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취지로 해석된다. 앞서 존슨 총리는 지난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증세가 심각해져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다. 그가 퇴원..

경기도 포천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경기도 포천 여행지 추천"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아이들과 가몰만한 여행지 한탄강 협곡으로 단절된 생태경관단지(2019.12. 준공)와 테마파크 (2019.12. 준공) 등을 연결하는 이색적인 형태의 보도교로 길이 200m로 성인(80) 1,500명이 동시에 지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한탄강 협곡을 지상50m 조망할 수 있다. 한탄강 하늘다리와 연계하여 한탄강의 주상절리 및 비경을 구경 할 수 있는 주요 산책 코스로 하늘다리에서 시작하여, 북쪽 방향으로 멍우리 협곡을 따라 하늘다리로 돌아오는 6km 구간은 한탄강을 양옆을 따라서 강을 바라보며 걷다가 한탄강 아래로 내려가 징검다리를 건널 수 있으며, 특히 강 아래에서 협곡 등 비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최적의 코스로 조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

알바생 초상권 스트레스 심각 사진영상 찍힌적 있다 [내부링크]

알바생 초상권 스트레스 심각 사진영상 찍힌적 있다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알바생 2명 중 1명이 자신의 초상권이 침해 당할지도 모른다는 스트레스 속에 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알바 근무 중 원치 않게 손님의 사진이나 영상에 찍혀본 적이 있다’고 답한 서비스직 알바생은 34.8%였다. 아르바이트 대표포털 알바몬이 최근 알바생 5641명을 대상으로 ‘알바생의 초상권’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알바몬이 설문에 응답한 알바생들에게 ‘근무 중 초상권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있는지’를 질문했다. 그 결과 전체 응답자의 45.7%가 ‘초상권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있다’고 답했다. 특히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알바생 중에 초상권 스트레스를..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음주운전 단속 재개 111일만 비접촉으로 음주단속 [내부링크]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음주단속 재개 111일만 비접촉으로 단속 경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파 우려로 중단한 일제 검문식 음주 단속을 비접촉식 감지기를 활용해 111일 만에 재개한다. 경찰청은 18일부터 비접촉식 감지기를 활용한 음주 단속을 전국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해 올해 1월 28일 기존의 숨을 불어서 감지하는 기기를 이용한 일제 검문식 음주 단속을 중단한 지 111일 만이다. 경찰은 1월 28일 이후 특정 지점을 지나는 모든 차량 운전자를 상대로 음주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음주가 의심되는 운전자만 골라내 선별 단속을 해왔다. 비접촉식 감지기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단속 감소로 음주운전이 늘자 경찰이 고육지책으로 개발한 기기로, 지지대에 ..

고소영 최근 모습 인스타에 공개 [내부링크]

고소영 최근 모습 인스타에 공개 "꽃보다 아름다워요" [OSEN=지민경 기자] 배우 고소영이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고소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란색 재킷을 입은 고소영이 색색의 꽃들에 둘러싸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화려한 꽃들 사이에서도 돋보이는 고소영의 변치 않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email protected] 출처 http://osen.mt.co.kr/article/G1111355196 [사진] 고소영 인스타그램

일본 바람넣는 전기 자전거 개발 [내부링크]

일본 바람넣는 전기 자전거 개발 일본 연구진이 접어서 배낭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전기자전거를 개발했다고 데일리메일 온라인이 13일(현지시간) 소개했다. 도쿄대학 연구팀이 개발한 포이모(Poimo:POrtable and Inflatable MObility)란 이름의 전기자전거는 중·단거리 이동에 효율적인 교통수단이다. 제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휴대성과 공기주입 방식을 강조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가지고 다니기에 편리하도록 접을 수 있게 디자인했다. 버스나 기차에서 내린 사용자가 최종 목적지까지 남아있는 수백 미터에서 수 키로미터 구간을 이동하는 데 유용하다. 연구팀은 최근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열린 ‘인간-로봇 상호작용 국제콘퍼런스(HRI 2020)’에서 이 포이모의 가장 최신 모델을 제시했..

2020 경복궁별빛야행 예매 입장티켓 예약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0 경복궁별빛야행 예매 입장티켓 예약정보 공유 경복궁 소주방에서 전통국악공연을 즐기며 임금님의 수라상을 맛보고, 전문가의 해설을 들으며 경복궁 후원으로의 아름다운 야행을 시작한다. [행사내용]* 궁중음식 체험 및 국악공연 관람궁궐의 부엌인 '소주방'에 들러 조선의 왕이 먹던 일상식인 12첩 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도슭수라상'을 맛보게 된다. 맛있는 수라상을 먹는 동안 국악 공연이 함께 펼쳐져 맛과 멋의 풍류로 가득한 밤이 될 것이다. * 야간해설탐방경복궁 별빛야행에서는 야간특별관람 때에 공개되지 않았던 경복궁 후원 권역을 탐방하게 되며, 평소 관람이 자유롭지 않았던 경회루 누상에 올라 한 폭의 그림같은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다 [참가안내] 옥션티켓 예매 (http://ticket.au..

전북 장수가볼만한곳 2020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정보 [내부링크]

전북 장수가볼만한곳 2020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10달에 예정된 축제한곳을 소개 시켜드려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장수군에서 진행되는 제14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입니다. 맛좋은 장수사과와 한우를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인만큼 선선한 바람이 부는가을바람 맞으며 가보시기 좋은 축제가 될것같은데요~ 그럼 축제관련한 내용 한번 만나보실까요? 이번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는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부터 11월 1일까지 4일간 장수군 의암공원 및 누리파크일대에서 개최 될 예정인데요 특히 이번 14회 축제는 누구나 즐길수있고 어울릴수있는 참여형 프로그램들이 많다고 하며, RED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부각시키는 지역 개발형 축제로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은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2020년은 코로..

춘천여행 가볼만한곳-2020 춘천연극제 축제정보 공유 [내부링크]

춘천여행 가볼만한곳-2020 춘천연극제 축제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너무 멋진 여행장소 춘천으로 여행을 떠나실분들이시라면한번쯤 체크해두셨다가 가보시면 좋을 축제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강원도 춘천에 대표 지역축제인 2020 춘천연극제인데요 그동안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춘제로 많은 분들께서 알고계신데요 이번 2020년도에는 코로나 여파로 축제규모가 다소 축소될 전망이며 개막식등을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을 변경하여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 축제 개막식을 취소하고 다른 대체프로그램으로 진행하게 되는것은 1989년에시작된 춘천연극제에서 처음으로 있는 일이라고 하니..코로나가 무섭긴 무섭네요 그럼 춘천연극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춘천연극제는 올해 2020년까지 22회를 맞이하는 춘..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어플 개편 파우더룸 앱 15일 오픈 [내부링크]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어플 개편 파우더룸 앱 15일 오픈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개편된 앱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파우더룸은 신규 앱을 통해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 제품을 바로 살 수 있는 콘텐츠 – 커머스 연계 기능을 강화했다. 유저들은 개편된 앱을 통해 직접 본인의 메이크업과 사용한 제품을 공유하는 ‘#MOTD'(Match Of The Day), 전문 뷰티 에디터의 스타일 팁,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들의 영상을 보면서, 콘텐츠에 사용된 제품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를 테면 다른 유저가 올린 ‘#MOTD’를 보던 중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이 마음에 들면, 별다른 검색 없이 링크된 제품 정보를 클릭해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다. 일방적 제공이 아니라 유저들끼리 공유되는 정보를 ..

디즈니 플러스 6월 일본 상륙 그런데 한국은 언제쯤?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6월 일본 상륙 그런데 한국은 언제쯤? 디즈니 플러스가 6월 일본에 상륙할 전망이다 15일 재팬 투데이에는 월트 디즈니컴퍼니가 동영상 디즈니 플러스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일본지역에 6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플러스는 지난행 11월 캐나다 미국등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공식 출시되었다,현재 호주, 인도와 일부 유럽국가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서비스가 이루어 지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일본에 이어 벨기에,노르웨이,포루투칼에도 진출할 전망이다 디즈니의 2020년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 그에 따르면 디즈니 플러스 가입자수가 5450 만명에 달했으며,앞선 지난달 8일 가입자 5천만명 선을 돌파했으며,한달 만에 450만명을 추가 확보 했고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3월 28일부터 4월 8일까지..

보안요원 폭행했던 백화점 갑질녀 검거 백화점 진상녀 영상 [내부링크]

보안요원 폭행했던 백화점 갑질녀 검거 백화점 진상녀 영상 경찰이 지난 1월 서울 시내 한 백화점에서 보안요원에게 욕설을 하고 쟁반을 집어 던져 논란이 된 여성을 지명수배 끝에 검거했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서울 중구 한 백화점에서 난동을 부린 A 씨를 폭행 및 업무방해 등 혐의로 지난 11일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사건 당시 A 씨가 보안요원을 향해 욕설을 하고 난동을 부리는 모습을 현장에 있던 목격자가 촬영해 온라인상에 공개하면서 논란이 거세졌다. 이 영상에서 A 씨는 보안요원에게 "어딜 만져", "너 다 먹어 이 XX야!" 등의 욕설을 퍼부으며 쟁반과 콜라를 던졌다. 또 A 씨는 자신을 제지하는 다른 보안요원의 뺨을 때리기도 했다. 사건 당일(지난 1월 10일) 오후 8시쯤 뒤..

아빠본색 200회 소유진 남편 백종원 가정적인 노력형 아빠 감사인사 전해 [내부링크]

아빠본색 200회 소유진 남편 백종원 가정적인 노력형 아빠 감사인사 전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채널A '아빠본색'의 200회 방송을 앞둔 MC 소유진이 "이렇게 장수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돼 너무나 영광"이라며 감격했다. 채널A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2016년 7월 6일 방송을 시작, 4년째 리얼한 아빠들의 일상과 속마음을 들여다보고 있는 '아빠본색'은 2020년 5월 17일 200회를 맞이한다. 지난해 3월 채널A '아빠본색'에 합류한 소유진은 "100회 때 김구라 선배님께서 '종편에서 100회면 지상파에서 500회 한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얘길 하셨다"며 "이제 200회를 맞이했으니 1000회 정도 된 느낌이라고 봐야 할까?"라며 유쾌한 소감을 전했다. 또 "작년에 '아빠본색'에 들어올 때..

채널A 아빠본색 200회 김구라 재혼 인정 남다른 소감 밝혀 [내부링크]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아빠본색' MC 김구라가 200회 소감을 밝혔다. 최근 재혼 사실을 알린 김구라는 그로 인한 편안한 심경도 전했다. 김구라는 채널A ‘아빠본색’ 200회 방송을 앞두고 “어려운 시절과 좋은 시절을 모두 함께 하고 있는 저의 대표 프로그램”이라며 ‘아빠본색’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빠본색’은 2016년 7월 6일 방송을 시작해 오는 17일 200회를 맞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아빠본색’의 시작부터 함께 해 온 MC 김구라는 이로써 5년차 진행자가 됐다. 김구라는 “제가 하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 중에 ‘라디오스타’도 있고, ‘복면가왕’도 있지만 ‘아빠본색’이 역시 제 대표 프로그램”이라며 “김구라 하면 ‘아빠본색’, ‘아빠본색’ 하면 김구라 아니냐”고 말했다...

재테크꿀팁) 자동차 보험료 안오른다 올해 자동차 보험비 인상 없을듯 [내부링크]

재테크꿀팁) 자동차 보험료 안오른다 올해 자동차 보험비 인상 없을듯 지난달 자동차 보험 손해율이 전년 대비 개선됐지만 손해보험사들은 여전히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생활방역으로 전환되면서 차량운행도 점차 증가하면서 손해율이 소폭 상승했기 때문이다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부터는 손해율이 다시 상승할것으로 예상돼 보험료 추가 인상의 가능성을 제기해온 보험사들도 있었지만 연내 보험료 인상은 어렵다는게 대체적인 의견이다 13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 4월 가마감 기준 현대해상,삼성화재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등 상위 4개 손보사의 평균 자동차 보험 손해율은 80.8%로 지난 2019년대비 8.9% 포인트 개선되며 적정 손해율에 근접한것으로 나타다고 한다 손해율은..

M-net 새오디션 프로그램 엠넷 아이랜드 i land 비 지코 합류 [내부링크]

M-net 엠넷 아이랜드 i land 비 지코 합류 방송 관계자는 "비와 지코가 '아이랜드'에 심사위원 겸 후배들의 멘토 역할로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는 데뷔 18년차다. '레이니즘', '널 붙잡을 노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고, 음악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로 늘 화제를 모아왔습니다. 그리고 항상 꾸준히 노력하고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모습으로 후배들의 귀감이 되어 왔는데요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 등 폭넓게 활동해왔기 때문에 차세대 K팝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탄생시키는 이번 오디션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코는 2011년 그룹 '블락비'로 데뷔해 솔로 가수, 프로듀서로 활동 영역을 넓혀왔으며 올 초 '아무 노래'로 대히트를 쳤고 '아무노래' 챌린지를 기획하며 온라인상 ..

박사방 조주빈 핸드폰 암호 풀렸다 판도라상자열려 [내부링크]

박사방 조주빈 핸드폰 암호 풀렸다 판도라상자열려 텔레그램내의 내성번죄 박사방 사건을 수사하고있는 경찰은 두달만에 잠금해제에 성공한것으로 이에 따라 조주빈의 여죄수사와 공범 유료회원 수사에 속도를 낼수있을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경찰이 조주빈에 핸드폰 포렌식을 진행하고있는 아이폰X은 아직 암호를 풀지못하고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청 디지털성범죄 특별수사본부 관계자는 15일 오전 9시쯤 조주빈의 갤럭시s9 암호가 풀렸다며 그안에 있는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경찰이 수사중이며 적법절차에 따라 하나하나 확인 할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경찰은 지난 3일 조주빈 집에서 휴대전화 9대를 압수했으며, 이중 7대는 일찍 분석을 마친상태며 유의미한 정보를 찾는데는 실패한것으로 알려졌으며 2대의 잠금해제는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

이스라엘 새로운 코로나 검사방법,코로나 검사 결과 시간 줄일수있는 방법 개발 [내부링크]

이스라엘 새로운 코로나 검사방법,코로나 검사 결과 시간 줄일수있는 방법 개발 이제는 코로나검사를 조금 더 빠르게 진행할수있을것같다현재 전세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받고있는데이스라엘의 한 연구팀이 기분좋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내용은 아래 기사읽어 보시기 바랄께요 음주측정을 하듯 숨만 훅 불면 코로나19 감염 여부가 판독됩니다." 기술강국 이스라엘에서 의미 있는 연구 성과가 나왔다. 코에서 검체를 채취하는 방식이 아닌, 숨을 크게 부는 방식으로 1분만에 코로나19 양성 여부를 판독하는 진단 키트가 개발됐다. 코로나19 팬데믹 속 기업 활동이 위축된 가운데 이 제품이 정식 승인을 받고 양상되면 근무 현장과 방역당국의 신속 대응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스라엘 남부 네게브에 위치한 벤구리온대 연..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복용후 근황 혈액검사 정상으로 나왔다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복용후 근황 혈액검사 정상으로 나왔다 폐암으로 투병중인 개그맨 김철민씨가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다졸을 복용후 현재 모습등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는데요 김철민씨는 현재 페이스북 라이브에서 자신의 몸상태는 매우 좋아졌다고 말했다 지난해 8월6일 폐암 4기 선고를 받고 폐종양 크키가 4.25cm 정도였고 간과 림프 온몸의 뼈에 암세포가 전이된 상태였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현재 매우 좋아진 상태라고 한다 그는 두달전 폐종양 크기가 3.61cm 정도였는데 이번에 촬영해보니 3.5cm 줄었다 간에도 네군데 정도 심각하게 암세포가 퍼저있었는데 세군데는 완전히 사라졌고 한군데는 미세하게 남아있으며 혈액검사는 완전히 다 정상으로 나왔다고 말했다 지난해 8월6일 김철민씨는 폐암 4기 판정을 받고 폐..

전진 결혼 오는 10월 승무원 여성친구와 결혼 손편지 공개 [내부링크]

전진 결혼 오는 10월 승무원 여성친구와 결혼 손편지 공개 그룹 신화에 맴버이자 유명가수인 전진씨가 결혼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전진의 결혼설이 터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 큰 화제를 불러왔는데요~ 그룹 신화 맴버 전진 (박충재)씨는 14일 결혼설이 불거진데에 대해 아직 확인 중이라며 말을 꼇는데요전진씨의 최측근으로 알려진 그는 아직 사실을 확인 중이며 추후 내용이 확인되면 그때 공개 하겠다고 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전진씨는 오는 10월 스튜어디스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으며,만약에 전진씨가 결혼을 한다면 애릭씨에 이어 두번째 결혼이라고 했다 또한 전진씨는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사실을 전했는데요 어릴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것이 꿈이였다며 신화창조 팬클럽 회원들에게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려왔다..

놀면뭐하니? 이효리에 이어 월드스타 비 만났다 비 유재석 만났다?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이효리에 이어 월드스타 비 만났다 비 유재석 만났다? 얼마전 놀면 뭐하니를 통해 국민남매 이효리씨와 유재석씨에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 되었는데요여전히 즐거워 보이던 그들에 모습에 많은 시청자 분들께서 반가워 해주셨어요~ 이번에는 이효리를 이어....거물급 스타 월드스타 비를 유재석씨가 만났다 14일 MBC 놀면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긴급 스포 과연 어젯밤 재석이 만난 월드 스타는? 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에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이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한 남성과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었으며 이야기 중인 남성이 누구인지 얼굴을 정확하게 인증한건 아니지만...대다수에 네티즌들이 이를 월드스타 비라고 말했다 한편 유재석씨는 지난 9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 김태호 ..

속보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 합당선언 [내부링크]

속보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 합당선언 주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 겸 당대표 권한 대행과 원유철 미래한국당 대표가 5월 14일 합당 노의 기구를 만들어 조속한 시일 내에 합당을 하자는데 뜻을 모았습니다. 두당이 조속한 합당을 합의하면서 미래 한국당이 교섭단체 지위를 확보해 독자노선을 걷거나 국민의당과 공동 교섭단체를 꾸리는것은 사실상불가능해졌다 합당이 성사되면 통합당의 지역구 당선인과 미래한국당의 비례대표 당선인을 합치면 103석으로 제1야당이된다 주원내대표와 원 대표는 이날 오후 곡회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열고 미래통합당과 미래 한국당의 조속한 합당을 추진하기로 했다며 이를 위해 합당 수임기구를 구성한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구체적 합당 일자와 시점을 밝히지 않았으며 수임기구는 각당에서 2명씩 구성하기로 합의했..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아시아 공략 블레이&소울 레볼루션 아시아24개국 출시 [내부링크]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아시아 집중 공략 아시아 24개국 출시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아시아 24개국에 정식판매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PC온라인 게임 블레이앤소울 지식 재산권을 기반으로 한대규모 다중접속역활수행게임으로 지난 2018년 12월 한국에 출시한바 있으며, 넷마블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아시아 24개국에서 진행한 사전등록과 sns이벤트를 통해 현지이용자들로 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시 출시 전날인 13일사전 다운로드 9시간만에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태국등 주요 국가의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하며 기대작임을 증명했으며 블레이드앤 소울레볼루션은 지난 2018년 한국 출시 당일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다음날에는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한바있다 지난 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 전미도 뮤지컬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 전미도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캐스팅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어저면 해피엔딩이 2년만에 세번째 시즌으로 우리곁으로 돌아온다 14일 공연제작을 맡은 CJ ENM에 따르면 어쩌면 해피엔딩은오는 6월30일부터 9월13일까지 대학로 예스(yes)24 스테이지 1관에서 관객들과 만나게 됐습니다. 2014년 가을부터 우란문화재단이 인재육성 프로그램으로 개발된 작품으로2015년 프로젝트 박스 시야에서 트라이 아웃공연을 했고 2016년 DCF 대명 문화광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초연했다 당시 97회중 70회가 매진을 기록하며 창작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흥행을 기록했는데요이후 2017년 서울과 제주에서 어쩌면 해피엔딩 음악회를 열고 11월 3주간 앙코르 공연을 진행했다 이후 2018년공연에도 매..

SBS맛남의 광장 소유 백종원 열무국수 대첩 역대급 열무요리 대결 레시피공개 [내부링크]

SBS맛남의 광장 소유 백종원 열무국수 대첩 역대급 열무요리 대결 레시피공개 오늘 1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소비 침체와 한정적인 제료를 이용해 요리하는 모습등을 방송할 예정인데요 고민에 빠진 군산 열무 농가를 돕기 위해 소유씨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본격적인 요리 연구 시간,아이돌 출신 요리왕 소유씨는 열무 소비 촉진을 위해 열무 비빔국수를 준비해왔다며, 자연스럽게 백종원씨와 대결 구도가 펼쳐졌다 장난처럼 시작된 대결을 두사람에 자존심 싸울처럼 보일만큼 쫄깃한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눈대중으로 만든 소유의 양념장을 맛본 요리대가 백종원은 깜짝놀라 소유씨를 견재하는 모습들도 방송을 통해 만나볼수 있으며, 심사위원으로 나선 양동휘 트리오 양세영 김동준 김희철은 깐깐하게 심사했다는 후문..

건강정보-감기에 좋은 음식과 코 막혔을때 쉽게 해결하는방법 [내부링크]

건강정보-감기에 좋은 음식과 코 막혔을때 쉽게 해결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환절기에 쉽게 걸릴수있는 감기에 관한 정보를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감기에 좋은 음식과 코막혔을때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등을 알려드릴께요~ 우리가 소외 감기에는 약이 없다고 합니다. 감기는 체력이 약해졌을때 감기 바이러스가 몸에 침투하여 발생하는 질병으로 감기 바이러스의 종류는 무료 200여종이 훨씬넘고 최근들어 다양한 감기와 사촌격이 바이러스들도 많이 생겨나 다양한 치료법이 있지만...아직까지는 정확한 치료법이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예방하는것이 가장 좋은데요~ 감기예방에 가장좋은 음식음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귤과 같은 과일 및 채소류인데요~감,배,깻잎,매실,장아찌,무,파,마늘,생각등을 말씀 드릴수..

주택청약 신청방법 꿀팁 청약365 무료어플먼저 확인 하세요 [내부링크]

주택청약 신청방법 꿀팁 청약365 무료어플먼저 확인 하세요 안녕하세요 집장만하는게 꿈인 저에게 아주 좋은 소식 하나 좋은 정보 하나가 있어...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30~40대 일반 직장인이 한달월급으로 집장만하기 어렵기에..요즘에는 청약을 통해 많이들 집장만에 도전하시는것같습니다. 청약통장이 있어도 여러가지 정보에 한개가 있기에..여러가지 어려움에 봉착해 주위사람들에 손을 많이 빌리게 되는게사실인데요~ 이제는 조금 편안하게 주택청약하실수있을것같습니다. 바로 무료 어플이 여러분들에 번거로움을 해결해줄것같은데요~ 바로 청약 365라는 무료 어플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아직 잘모르시기에...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리려고 하구요! 그럼 어떤 기능이 있는지 찾아볼까요? 민영 아파트는 물론 공공주택의 분..

한샘몰 혜택이 왔썸머 최대 75%할인 KB국민카드 최대 20만원 혜택등 [내부링크]

한샘몰 혜택이 왔썸머 최대 75%할인 KB국민카드 최대 20만원 혜택등 - 한샘은 11일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샘몰에서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샘몰앱에서 사용이 가능한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기존에 가입했던 회원들에게는 그 동안 구매 이력이 없어도 해당 쿠폰은 받을 수 있다 거기에 KB국민카드로 결제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을 즉시 할인 혜택을 받아볼수있고 - 또한 여름시즌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세탁기케어 에어컨케어 미세먼지 차단방충망등 한샘홈케어 상품들은 할인전 기간동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 되며또한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스타벅스에서 사용가능한 기프티콘도 받을수 있다기간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끝딜 세..

광주은행 광주상생카드 출시 기념 경품이벤트 [내부링크]

광주은행 광주상생카드 출시 기념 경품이벤트 -광주 은행은 본점에서 지난 3월 20일부터~6월 19일까지 진행되었던 광주 상생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경품추첨식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1등과 2등의당첨고객을 초청하여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이번 경품추첨 이벤트는 광주광역시 지역 화폐인 광주상생카드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상생카드 이용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광주 상생카드에 대한 지역 주민 관심 증대와 지역화폐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었다 - 이벤트 기간 내에 광주상생체크카드와 선불카드의 이용고객은 약 10만명에 근접 했으며 이용한 총액수는 1,437억원을 넘어 선 것으로 집계되었다 - 광주은행은 광주 상생카드 사용자 115명을 추첨하여 1등 1명에게는 광주상생카드 100만원을 전달했으며 2등..

구글광고 페이스북 광고 다른점과 장점? google ada [내부링크]

구글광고 페이스북 광고 다른점과 장점 ? google ada 구글 광고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광고는 어떻게 다른가 먼저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는 글로벌 CTR 평균은 아직까지 0.7%에 못 미치는 데에 반해 2020년 1분기 기준 페이스북에 글로벌 평균 클릭율은 거의 3%에 육박하는 수준까지 이르렀다 데이터상으로는 4배에 가까운 차이로구글에 탁월한 추적기능과 분석기술을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의 입장에서 살펴 보자면 구글의 광고에 돈을 쓰느니 차라리 그 비용을 페이스북 광고로 돌리는 편이 더 올바른 선택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가능하다 그럼 페이스북과 구글의 차이점을 먼저 알아보자 먼저 페이스북의 경우 실명 기반의 SNS 플랫폼인 탓에 사용자의..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생명 합병 앞두고 신한금융플러스 설립 [내부링크]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생명 합병 앞두고 신한금융플러스 설립 - 신한생명이 보험판매를 전문으로 운영할 신한금융플러스를 설립하고국내의 보험대리점(GA)의 스탠다드 모델을 정립 하겠다고 선언했다 신한 금융플러스는 고객가치 중심의 경영철학으로 보험업계를 이끌어나간다는 계획이다 - 신한금융플러스는 인슈어테크의 경쟁력 및 책임경영 기반을 모티브로소비자 권리보호 및 강화를 기업가치의 최우선으로 내걸며 출범하게 되었으며 신한금융플러스의 설립 초기 납입 자본금은 200억 원으로 전액 신한생명이 출자하였다 신한금융플러스 본사는 신한생명 본점인 서울 중구에 위치한 L타워 내로 알려졌으며 초대 대표로는 이성원 신한생명 전 전략기획팀장이 선임되었으며 신한생명이 별도의 자회사형 GA를 설립한 이유는보험 판매 시장의 무게중심이 점..

삼성생명 든든플러스 종신보험 좋아요 [내부링크]

삼성생명 든든플러스 종신보험 좋아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국가 경기가 많이 침체되면서 보험가입 및 유지하는 비용에 대한 부담감은 더 크게 느껴질수밖에 없다 또한 현재 납부중인 고객들도 보험료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게 되는데 최근 이러한 상황등을 고려하여 실 가입자들에 보험료 부담을 줄여줄수있는 보험들이 줄잊고 있다 오늘 소개할 종신보험은 삼성생명에서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난 4월부터 판매중인 삼성생명 든든플러스 종신보험은 기존에 판매되었던 종신보험에 비해 최대 16%까지보험료 부담을 낮춘 장점이 있어 호평을 받아왔으며 출시후 가입고객은 월평균 5000건이상 계약이 진행 되고 있다 특히 삼성생명 든든플러스 종신보험의 보험료를 낮출 수 있었던 이유는 저(低)해지환급금형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 저..

라이나생명 고혈압 당뇨 10대 질병 보험(무)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특약(갱신형) 출시 [내부링크]

라이나생명 고혈압 당뇨 10대 질병 보험(무)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특약(갱신형) 출시 라이나생명보험이 표적항암 치료와 집중보장 혜택상품 가입을 유병력자와 고령자까지 확대한다 지난2019년 6개월간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한 (무)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특약(갱신형)을 간편고지 암보험 가입자도 가입할 수 있도록 확대하였으며 심사 기준을 간소화하여 유병력자나 고령자도 표적 항암치료를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는 곳은 라이나 생명보험이 유일하다 기존에는 5년 이내 고혈압 당뇨 등 10대 질병 진단을 받은 경우 가입이 어려웠으나 (무)라이나질문하나로암보험(갱신형)에서는 5년 이내 암 제자리암 간경화로 인한 진단 입원 수술이 없었으며 모두 가입이 가능해졌다 가입가능 연령도 60세에서 이번에 80세까지 확대하여 판매하게 되었다 유..

캐리어에어컨 차량용 공기청정 화물차 특장차 무시동 에어컨출시 [내부링크]

캐리어에어컨 차량용 공기청정 화물차 특장차 무시동 에어컨출시 지난 2018년 5월 국내 최초로 출시한 차량용 인버터 일체형 무시동 에어컨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인버터 분리형 무시동 에어컨은 118년의 캐리어의 공기제어 기술을 집약해 제작되어 출시되었다 화물차 특장차 건설기계 중장비 등에도 적용 가능하며 표준형과 고급형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이번 신제품의 특징으로는 자체 개발한 고효율 인버터 제어 시스템 적용된 제품으로 공기청정기능 단독 사용 가능 뛰어난 사용 편의성과 컴팩트한 사이즈 오토 스윙 풍향제어 빠르고 쉬운 설치 등이다 - 이번 캐리어 냉장 차량용 인버터 분리형 무시동 에어컨은 캐리어냉장의 고효율 인버터 기술이 적용되어 동급 대비 최대 27%까지 배터리사용 절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배터리..

채널A 아이콘택트 11년 동안 화병 노트써온 아내 남편미행까지 한이유 공개 [내부링크]

채널A 아이콘택트 11년 동안 화병 노트써온 아내 남편미행까지 한이유 공개 7월 6일 방송될 채널A에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올해 결혼 17년차를 맞은 주부 박혜신 씨가 남편과의 눈맞춤을 신청했다 - - 남편과의 사이에 삼남매를 두고 있는 박 씨는 남편 때문에 쌓인 울화로 화병에 걸린 것 같다며 얼굴에 종종 남편때문에 얼굴에 열이 오른다고고충을 토로했다 이번에 출연한 박 씨가 공개한 남편과의 일상은 여럿 문제점이 보였다 박씨의 남편은 3~4개월씩 집에 안 들어오는 일이 흔했고 일단 나가면 늦는 일이 자주 있었다 또한 외출하는 남편에게 박 씨는 어디에 가느냐고 질문했지만 남편은 뭘 물어봐 어차피 늦을 걸 알면서라고퉁명스럽게 말했다 신청자 박씨는 아이들은 지금 한참 아빠 손이 필요할 때인데 항상 저런 식이..

LG전자 금성에어컨 무상 교체 이벤트 [내부링크]

LG전자 금성에어컨 무상 교체 이벤트 LG전자가 휘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에어컨 교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드스타(Goldstar)부터 휘센(WHISEN)까지 오랫동안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아온 LG 에어컨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 역사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재미와 즐거움을 찾는 밀레니엄 세대부터 오래된 과거를 추억하는 중장년층까지 공감할 수 있도록 최근 트렌드인 뉴트로(new+retro 새로운 복고) 감성을 담고있다 LG전자는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사연을 보내온고객 가운데 5명을 선정해 휘센 씽큐 에어컨으로 무상 교체해준다 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우리 일상에 금성로고가 들어간 금성에어컨을 발견하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현대자동차 기아차 커넥티드카 캐롯손보 퍼마일 보험 제휴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기아차 커넥티드카 캐롯손보 퍼마일 보험 제휴 캐롯손해보험이 현대차그룹과 함께 하게 되었다 캐롯손해보험은 지난 6일 현대차그룹과 업무 협약을 맺고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 브랜드에 이어 제네시스 브랜드까지 커넥티드카 데이터 연동 범위를 확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현대차그룹의 커넥티드카 서비스란? - 디벨로퍼스 플랫폼을 통해 운영되며 이는 현대차의 블루링크와 기아차의 유보(UVO)그리고 제네시스의 커넥티드 서비스를 이용가능한 차량으로 차량으로부터 자동으로 수집된 운행정보와 제원 정보 그리고주행거리 운전습관 등의 데이터를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형식으로 가공해 개인가입자 및 법인 사업자에게 제공하는 데이터 오픈 플랫폼으로 설계되어 있다이번 캐롯손보와 현..

추미애장관 페북 바람에 부서지는 참나무 소개글 올려 [내부링크]

휘어지면서 바람을 이겨내는 대나무보다는 바람에 부서지는 참나무로 살겠다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자신의 페이스북 자기 소개란에 적어 놓은 글이다 강직함을 표상으로 삼고 싶어서였던지 추미애 장관은 지난 1995년 김대중 전 대통령 권유로 정계에 입문한 이후 25년간줄곧 강한 여성 정치인의 길을 걸어왔다 - 정치적 갈등 국면에선 우회로가아닌 정면돌파하는 모습을 택했고 옳다고 믿는 일을 끝까지 추진하는 데 거리낌이 없었다 그런 그에게 추다르크라는 별명이 생긴 이유다 추 장관의 한 측근은 여성 정치인 중 드물게전투에 최적화된 스타일이라며 특히 자신의 권위나 권한이 위협받는 상황에서는 예민하게 반응한다고 말했다추 장관의 이같은 면모는 최근 법무부와 검찰가의 갈등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관련한 갈등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추장..

전 MBC사장 최승호 김어준총수 공개 비판 [내부링크]

전 MBC사장 최승호 김어준총수 공개 비판 MBC 전 사장 최승호 PD(전 뉴스타파PD)가 지난 18대 대선 조작설과 세월호의 고의 침몰설을 주장해 왔던 방송인 김어준총수 에게틀린 것은 틀렸다고 인정해야하고 사과해야 한다며 공개 비판했다- 최 전 사장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인 페이스북을 통해 올해 초에 개봉한 세월호 다큐멘터리영화 유령선을 언급하며 딴지일보 김어준 총수는 어떤 중대한 사안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현상이 발견되면 취재하기보다 상상하고 추론하며음모론을 펼치고 때로는 영화를 만든다라며하지만 강한 반박이 나오면책임있는 답변을 하지 않고 무시한다고 비판에 날을 세웠다또한 김어준 총수가 만든 영화를 자유언론 뉴스타파가 검증하는 것이 벌써 3번째로 18대 대선이 조작됐다고 주장한 영화 더 플랜과 ..

배우 우도환 모바일게임 EXA 엑사 광고모델 [내부링크]

오는 6일 군입대를 앞두고있는 배우 우도환이 모바일 게임 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다 게임개발사 나이스플레이(9Splay)는 신작 모바일 MMORPG EXA(엑사) 광고 모델로 우도환을 발탁하고 최근 TVC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으며 - - EXA는 SF 세계관을 기반으로 불의의 습격으로 양부모를 잃은 주인공에 복수를 꿈꾸며 협력 관계인 블랙 크로우에 합류하여 점차 세상과 자신의 비밀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 MMORPG 모바일 게임이다 EXA는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던 비행체 바이크 공중에 떠 있는 의자 열기구 등과 같은 다양한 미래의 탈것을 제공해 차별화를 꾀했고 실제와 같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앞세워 게임용자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9Splay 관계자는 EXA이 갖는 지향성과 방향이 - 배우..

군인 승리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서 군사 재판받는다 등 총 8개 혐의 [내부링크]

빅뱅 전 멤버 승리(30)가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에서 재판을 받을예정이다. 승리 군사재판- 5일 육군 등에 따르면 승리 사건은 지난달 23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육군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 이첩되었으며앞서 승리는 투자자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하고 해외 원정도박을 한 혐의 등으로 1월 기소되었다 승리 군사재판-빅뱅에 승리 사건은 1월 검찰 기소와 함께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부에 배당됐으나 승리가 3월 육군에 입대하면서 공판 기일을 확정하지는 못했다. 이후 승리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5군단 예하부대로 자대 배치를 받으며 5월 제5군단사령부 보통군사법원으로 사건이 이첩되었다. 승리군사재판 그러나 제5군단사령부 보통군사법원은 재판을 직접 맡지 않고 상급부대로 알려진 육군 지상작전사령부로 이첩되었다. 이..

물놀이 에어바운스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설치 대여 전문업체 [내부링크]

물놀이 에어바운스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설치 대여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날씨가 많이 무더워 졌는데요 오랜만에 행사관련한 내용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대행해온 전문업체로여름시즌에 가장 바쁜 행사중 하나가 여름시즌에 대행해온물놀이 행사가 아닐까 생각되어 집니다. 서울 경기를 비롯한 강원 전라 경북등 전국단위에물놀이 행사등을 진행하다보면 여름이 어찌나 빨리지나가는지하루하루가 바쁨에 연속이였는데요 이번 2020년도는 신종코로나로 인해 문의를 주시는곳 이과거 이맘때에비해서는 줄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문의하여 주시고 제품설치관련견적서를 요청하시는곳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어 연락주시는 한분한분께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이번 여름은 특별히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데뷔 7월 25일 확정 [내부링크]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데뷔 7월 25일 확정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가 오는 7월 25일 데뷔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데뷔 앨범에 앞서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 커버곡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에서는 하나 되어 즐기는 최강 팀워크를 뽐내 눈길을 모았다 싹쓰리는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쏟아내며 추억과 웃음 힐링을 함께 선사하고 있다 지난 7월 4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 에서 싹쓰리의 커버곡 여름안에서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 5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4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97%(2부 수도권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20~49 시청률에서는 74%(2부 수도권 기준)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최..

피자헛 1+1 프로모션 [내부링크]

피자헛 1+1 프로모션 한국피자헛에서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구매 시 피자헛의 대표 메뉴 중하나인 리치골드 라지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증정하는 피자헛 1+1 프로모션을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일날 출시된 이후 2초에 1판씩 판매되며 대세 피자로 자리매김한 피자헛의 신메뉴 얼티밋 치즈 포켓과 피자헛 대표 스테디 셀러로 남녀노소에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리치골드를 한번에 모두 다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 프로모션을 통해 얼티밋 치즈포켓 라지 사이즈 1판을 방문 포장 주문 시 직화불고기, 베이컨 포테이토, 수퍼슈프림 3종 중 하나를 리치골드 엣지가 적용된 라지 사이즈 1판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피자헛 관계자는 현재 얼티밋 치즈포켓에 대한 고객님들의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

삼성전자 엔비디아의 암페어 GPU 단독 수주 유력 소식전해 [내부링크]

삼성전자 엔비디아의 암페어 GPU 단독 수주 유력 소식전해 삼성전자가 미국 그래픽처리장치 전문업체 엔비디아(Nvidia)로부터 차세대 암페어 GPU를 단독 수주할 것이라는 외신이 잇따르고 있다 로이터 등 외신매체는 그동안 삼성전자는 메모리 반도체 부문에서만 강점을 보여 왔지만 이번 엔비디아로부터의 단독 수주는 비메모리 반도체 부문에서의 성장을 이룰 수 있다고 4일 보도했다 엔비디아의 행보와 기술을 종종 유출했던 트위터 아이디 Kopite7kimi가 지난 2일 삼성전자의 8nm(나노미터·10억분의 1m) 공정기술이 100% 채택이라고 말했기에 삼성전자의 단독 수주 가능성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 - 최근까지 암페어 GPU에 대한 생산담당업체 자리를 두고 삼성전자와 대만의 TSMC가 경쟁을 벌이고 있..

삼성카드 탭탭오카드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원큐 DIY카드 출시 [내부링크]

삼성카드 역시 고객의 소비습관을 겨냥해 생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DIY 상품 탭탭오(taptap O)를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라는 이름의 옵션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6가지의 패키지 중 개인의 소비패턴에 맞춰 옵션을 고를 수 있다 하나카드가 판매 중인 ‘하나멤버스 원큐(1Q)카드 내맘대로’는 6개 영역 중 3개를 골라 하나머니를 적립하는 형태다 선택 가능한 혜택으로는 외식 7~30% 레져·문화 7% 쇼핑 7% 트렌디쇼핑 7% 교통 10%(주유는 리터당 100 하나머니) 생활비 5% 적립이 있다 선택 혜택과 별도로 온라인쇼핑·교통·통신 영역에서 5% 적립이 가능하다 카드업계에서 초개인화 상품에 주목하는 이유는 새로운 소비 세대로 떠오르고 있는 2030세대가 기본적이고 종합..

하나투어 국내테마여행 10선발표 여행주간 기념 관광지 추천 상품판매 [내부링크]

하나투어 국내테마여행 10선발표 여행주간 기념 관광지 추천 상품판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와 함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을 추진 중인 (사)한국관광개발연구원(대표 이동원)은 하나투어 자회사인 하나투어아이티씨(이하 하나투어)와 손잡고 2020 특별 여행주간 기간에 맞춰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대표 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테마여행 10선 대표상품은 여행과 일상을 지키는 안전여행 콘셉트를 바탕으로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7월 3일부터 판매된다 4개 권역 상품(7개)을 우선 판매한 후 오는 22일부터 9개 대표 상품을 추가 판매할 예정이다 3일부터 판매되는 7개 상품의 지역은 2권역(평창 강릉 속초 정선)3권역(대구 안동 영주 문경) 5권역(울산 포항 경주) 10권역(단양 제천 ..

커피빈 샐러드 3종 세트 판매 출시 호밀빵 증정이벤트 가격할인 행사 열어 [내부링크]

커피빈 샐러드 3종 세트 판매 출시호밀빵 증정이벤트 가격할인 행사 열어 커피전문점 커피빈이 단순 푸드가 아닌 샐러드를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9일 커피빈코리아는 신선한 야채와 각종 재료가 추가된 샐러드 3종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커피빈은 카페에서 식사를 하는 고객층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식사 대용 푸드 라인 개발에 힘써왔다 이번 샐러드 3종 세트는 수비드 치킨 그레인 샐러드 트리플 치즈 샐러드쉬림프 머쉬룸 파스타 샐러드로 이루어져 있다수비드 치킨 그레인 샐러드는 병아리콩이 들어간 샐러드다닭가슴살과 보리 귀리가 함께 들어있어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 트리플 치즈 샐러드는 발사믹 드레싱이 뿌려져 있어 새콤한 맛을 자랑한다 리코타 모차렐라 치즈 3가지 토핑이 모두 추가돼있다 여기에 ..

네이버 바이브 애플워치 스트리밍 서비스 바이브앱 iOS 1.13.2 출시 [내부링크]

네이버 바이브 애플워치 스트리밍 서비스 바이브앱 iOS 1.13.2 출시 네이버가 글로벌 기업 애플과 손잡고 음원시장 장악 드라이브를 속도를 낼전망이다. 네이버 바이브(VIBE)는 애플워치에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원 기능이 탑재된 바이브앱 iOS 1.13.2 버전앱을 지난 6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 이번에 새롭게 서비스할 바이브는 애플워치에서 '리모트 재생 모드'와 '단독 재생 모드'를 지원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리모트 재생 모드에서는 애플워치와 연결되어 있는 기기의 '이어지는 노래' 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마음에 드는 노래를 바로 좋아요를 누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단독 재생 모드에서는 아이폰으로 직접 실행하거나 별도의 설정없이도, 애플워치만으로 바이브의 핵심 기능과 콘텐츠를 이용할..

동양생명 (무)수호천사NEW디딤돌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 보증비용부과형 출시 [내부링크]

동양생명 (무)수호천사NEW디딤돌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 보증비용부과형 출시 동양생명이 사망보장을 주계약으로 하는 금리연동형 종신보험인 ‘(무)수호천사NEW디딤돌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보증비용부과형)’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사망보험금이 변하지 않는‘1종(기본형)’과 특정 시점부터 매년 사망보험금이 늘어나는 ‘2종(체증형)’으로 구성되었는데. ‘2종(체증형)’은 가입 후 20년 경과시점부터 사망보험금이 매년 가입금액의 2.5%씩 매년 20년간 체증해가입금액의 최대 150%까지 늘어나 물가상승으로 인한 보험금의 가치하락을 대비할 수 있다. - 또 이 상품은 금리가 하락해도 최저 해지환급금을 보증하는 ‘1형(해지환급금보증형)’과 해지환급금 보증이 없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2형(해지환급금미보..

한화운용 카카오증권 통해 가입하는 한화 쏠쏠한대한민국채권펀드 출시 [내부링크]

한화운용 카카오증권 통해 가입하는 한화쏠쏠한대한민국채권펀드 출시 한화자산운용은 채권펀드에 자산배분 기능을 추가한 ‘한화쏠쏠한대한민국채권’ 펀드를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출시한다고 2일 말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한화 쏠쏠한대한민국채권펀드는 단기국공채와 중단기 회사채에 투자해 은행 예금이나 머니마켓펀드(MMF) 대비 높은 성과를 추구하게 된다. 기존에 출시된 채권형 펀드와 달리 금리 상승기에는 단기국공채 비중을 높여 보수적으로 운용하게되며 금리 하락기에는 중단기 회사채 비중을 높여 수익성을 극대화 하는 자산배분 기능을 추가했으며.한화자산운용은 지난 4월 말 기준 국내채권 운용자산이 11조2000억에 달한다. - - 최장원 한화자산운용 FI사업본부 본부장은 "예금 금리에 만족하지 못하는 투자자나 펀드 투자가 생소..

삼성전자 빅스비 AI기능 강화된 에코시스템 공개 음성으로 삼성전자 제품 지원 [내부링크]

삼성전자 빅스비 AI기능 강화된 에코시스템 공개 음성으로 삼성전자 제품 지원 삼성전자가 인공지능을 미래 먹거리로 점찍고 더욱 적극적인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간 사용자들로부터 실용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았던 삼성전자 AI 음성 서비스 '빅스비'의 성능 개선과 적용 제품 확대에 보다 공을 들이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빅스비의 새로운 서비스인 '원하는 기기에서 빅스비 명령 실행하기'가 가능하며 소비자가 기능을 작동시키고 싶은 기기를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을 때, 인접한 다른 기기에 명령을 내려 멀리 떨어진 기기의 기능을 대신 수행하는 서비스다. 손 안에 있는 스마트폰에 명령만 하면 리모컨 없이도 TV에서 원하는 영상을 바로 틀 수 있다는 얘기다. '명령하는 기기'와 '실행하는 기기'가 다른 게 핵..

코지마 안마의자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코지마 뉴트로w 럭키세일 안내 [내부링크]

코지마 안마의자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코지마 뉴트로w 럭키세일 안내 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일산,의정부,부천,하남,의정부,수원체험센터에서는 뉴트로W 모델을 대상으로한 '럭키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일부터~7월 7일까지 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5개 체험 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어지며.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일산,의정부,부천,하남,수원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뉴트로(CMC-A600) 모델을 지점별 7대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은 뉴트로 안마의자로 레트로 퀼팅 기법과 골드 장식이 포인트등으로 어우러져 감각적인 빈티지 감성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코지마 브랜드 최초로 W프레임을 채택하여 힘부분과 어깨 승모근에 한층 강화된 마사지를 선보이며, 에어 지압 방식에 종아..

워크맨 노동요음원 공개 장성규 박재범 그루비룸 식케이와 음원 발매 [내부링크]

워크맨 노동요음원 공개 장성규 박재범 그루비룸 식케이와 음원 발매 웹 예능 콘텐츠 '워크맨'이 1일 오후 6시전 음원 사이트를 ‘노동요’음원을 선보인다. '노동요'는 장성규가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많은 노동자들과 소통하는 ‘워크맨’에 기획 의도를 살려, 최근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곡의 작곡과 프로듀서는 그루비룸이 맡았으며 노래는 장성규가 직접 불러 ‘일’과 관련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 또한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 식케이와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하여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음원 수익금의 전액은 산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동자의 생계비 지원과 처우 개선을 위해 아름다운재단으로 기부될 예정이기에 이번 장성규의 노동요 음원..

삼성웰스토리 가정간편식 라라밀스 출시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삼성웰스토리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라라밀스(LaLameals)’를 선보이고 간편식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삼성웰스토리의 라라밀스는 신이 나서 흥얼거리는 소리 ‘라라(LaLa)’와 식사를 뜻하는 ‘밀스(Meals)’를 결합한 말이다. 즐거운 콧노래가 나오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경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오랜시간동안 위탁급식과 식자재유통 사업에 주력해 온 삼성웰스토리가 간편식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최초이다. 라라밀스는 ‘영양의 프리미엄이 더해진 간편식’을 컨셉으로 제품에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설계한 브랜드로 뛰어난 맛과 빠른 조리라는 간편식의 기존 특성에 더해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일상에서 즐기는 간편식만으로도 손쉽게 영양 밸런스를 챙길 수 있도록 준..

청주공항 제주공항 잊는 에어로케이항공 8월 정식운항 에어로케이항공 유니폼 공개 [내부링크]

청주공항 제주공항 잊는 에어로케이항공 8월 정식운항 에어로케이항공 유니폼 공개 청주 국제공항을 거점으로 하는 저가비용항공사인 에어로케이가 이르면 8월 초 제주로의 운행을 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있다. 14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지난주부터 국토 교통부의 항공운항증명관련 심사를 받기 시작한 에어로케이는 청주국제공항에서 정비 운항 운송등 안전관련한 현장수검을 마친 것으로 전해지고있으며 AOC는 항공운송 사업면허를 받아 항공사가 안전운항에 능력을 갖췄는지를 국토부가 시행하는 종합 검증하는 제도다 이어 이번 주에는 첫 취항지인 제주국제공항에서 에어로케이 지점 및 정비 관련 현장 점검을 받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후에는 이달 말부터 7월 초순까지 비상탈출과 50시간의 시험비행 점검을 무사히 통과할경우,취..

교촌치킨 한마리반세트 담은 교촌시그니처세트 출시 [내부링크]

교촌치킨 한마리반세트 담은 교촌시그니처세트 출시 교촌에프앤비는 시그니처 메뉴 3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1.5마리 분량의‘교촌시그니처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치킨에서 가장 인기있는 반반 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로 구성되었으며 교촌치킨의 대표 메뉴군인 교촌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번에 구성되어 한번에 모두 맛볼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교촌 시그니처 메뉴 3종은 교촌치킨의 성장을 이끌어 3대 메뉴로.먼저 마늘간장소스의‘교촌시리즈’은 교촌치킨 창업 이후 꾸준히 잘팔리는 교촌치킨의 베스트셀러이다 국내산 발효간장과 통마늘로 만든 소스에짭조름한 맛은 수년이 지난 지금도 교촌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 맛으로매운맛 시리즈인 ‘레드..

롯데칠성 칸타타 캔커피 누적 매출 1조4000억 돌파 콜드브루 페트병 인기 [내부링크]

롯데칠성 칸타타 캔커피 누적 매출 1조4000억 돌파 콜드브루 페트병 인기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가 2019년 약 2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누적 매출액은 약 1조 4700억원 달한다.롯데칠성에 큰 매출을 담당하는 효자 상품으로등극 했는데 2007년 4월 선보인 칸타타는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해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롯데 칸타타의 인기 비결은 커피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원두커피의 절반 수준의 가격에 아라비카 고급 원두로 만든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젊은층의 커피 수요를 만족시켰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원두 선정을 비롯해 배전,분쇄,추출(Extrac..

유튜브 그리구라 MC김구라 일부팬들의 막무가내 분노 [내부링크]

유튜브 그리구라 MC김구라 일부팬들의 막무가내 분노 mc김구라가 일부 열성적인 팬 때문에 힘들었던 에피소드 일화를 고백했다. 25일 김구라와 그의 아들인 MC그리의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연예인을 당황시키는 팬의 유형?!이라는 제목에 구라가 울기 직전까지 간 썰 풉니다!'라는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MC구라는 "평소에 땀이 많다. 어제 파란색 옷을 입고 골프를 쳤는데 땀이 많이 나서 가슴 부분이 하얗게 변했다. 그런 상태로 고기를 먹는데 저를 알아보는 분들이 계셨다"라며 당시 상황에 대해서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 한 6분이 오셔서 사인을 해달라고 하시길래 해드렸고 그분들이 이제는 사진을 찍자고 하셨는데 MC구라가상태가 좋지 않아서 이를 거절을 했다. 그랬더니 '아이 괜찮아요'라고 하시더라"라며..

르노삼성자동차 도전! 퀴즈레이스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가 편리한 자동차관리를 위한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MY 르노삼성’, ‘MY Renault’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도전! 퀴즈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삼성자동차의 ‘도전! 퀴즈레이스’ 이벤트는 오는 7월 26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1시에 업데이트 되는퀴즈에 참여하는 회원을 대상 진행되며. 총 3000명의 르노삼성 구매 오너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커피, 도너츠,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여기에 보너스 미션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하여보다 특별한 경품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보너스 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Y 르노삼성 앱을 다운받으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너스 미션 경품은 7월달 출시를 앞둔 ‘메이크업 LED 룸미러(20명..

중고폰 액정보험 가입하는 방법 휴대폰 약정기간지나도 OK [내부링크]

중고폰 액정보험 가입하는 방법 약정기간지나도 OK 최근들어 중고폰으로 휴대폰 기종을 바꾸는 사용자가 증가하면서신규 가입이 아닌 휴대폰 보험이 가능한지 여부등도 또 다른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얼마전 캐롯손해보험에서 이런 고객들에 니즈에 맞는 캐롯 폰케어 액정 안심보험을 출시 했다. 폰케어 액정안심보험은 신규 휴대폰 및 2017년 이후 출시된 중고 휴대폰이 대상으로 액정 파손시 액정파손 수리비에 대한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다 - 이 보험의 가입자는 플랜A 연 2회·최대 30만원 수리비 보장과플랜B 연 2회·최대 60만원 수리비 보장를 선택 가입할수있으며. 갤럭시S20과 아이폰11등 최신 기종의 휴대폰도 연 2~3만원 이면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의 휴대폰 보험은 새 휴대폰에 한해서만 통신사 대리점 등을 통해 대..

인천여행꿀팁 인천 특급호텔 29000원 숙박권 특가세일 [내부링크]

인천여행꿀팁 인천 특급호텔 29,000원 특가세일 "인천 특별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 인천시 홍보를 위한 5성급 특급호텔을 2만9000원에 휴식을 취할수있는 특별한 관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시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인천 지역에 위치한 특급 호텔을 9900원∼2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인천 특별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이번에 참여하는 호텔은 인천에 위치한 1∼5성급 19개 호텔로 5성급은 영종도에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과 송도에 있는 한옥 호텔 경원재와 오크우드 프리미어인천과 그리고 그랜드하얏트 인천 마지막으로 네스트 호텔이다. 이 호텔들은 조식을 포함해 2인 1실 1박 관광숙박 이용가격은 "2만9000원"으로 평소보다 저렴한 초특가로 호텔을 ..

중국 남부 물난리 25일 위기경보 싼샤댐 붕괴설까지 등장 [내부링크]

중국 남부 물난리 25일 위기경보 싼샤댐 붕괴설까지 등장 중국 남부 현재까지 한 달 가까이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면서 이재민이 1천300만명 넘게 발생하는 등피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27일 관영 신화통신 등에 따르면 남부 지역으로 6월 초부터 이어진 폭우에 현재까지 81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었으며, 가옥 1만여 채가 파손된것으로 집계되었다 현재 이재민은 1천374만명으로 74만4천명은 긴급 대피했으며. 지역 농작물은 86만1천가 물에 잠기는 등 재산 피해도 278억 위안 한화 4조7천억원 상당 피해를 당한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본 지역은 모두 26개 성·시로,광둥(廣東), 쓰촨(四川), 구이저우(貴州), 광시(廣西) 후베이(湖北), 장족자치구, 등 남부 대부분 지역이 포..

이다도시 전 남편 양육비 미지급 배드파더스 신상공개 [내부링크]

방송인 겸 교수 이다도시의 전남편이 지난 10년간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아 배드파더스에 신상이 공개되었다 지난 26일 양육비 총해결 연합회(이하 양해연)에서 이다도시 전 남편 A씨의 신상정보를 ‘배드파더스’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이슈가 되었던 배드파더스는 이혼 후 양육비 혹은위자료 지급 판결을 받고도 이행하지 않은 사람들의 이름, 사진, 직업 등의 정보를 공개하는 단체다. 양해연 측은 양육비 미지급자에게 사전에 통보 하였음에도 해결의사를 표시하지 않아 이번에 배드파더스에 신상공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방송인겸 교수인 이다도시는 프랑스 출신으로 지난 1992년 한국으로 유학온 후 1993년 7살 연상의 한국인 남성 A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1997년 프랑스 국적을 포기하고 ..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라인프렌즈가 떴다 카톡 우주스타 BT21 텐션충만 등장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라인프렌즈가 떴다 카카오톡 라인 이모티콘사업 공조 최근 카카오톡에 라인프렌즈 이모티콘이 등장했는데 카카오톡이 2010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경쟁사 라인의 캐릭터를 이모티콘 샵에 출시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번에 진열대에 오른 이모티콘은 BT21로 우주스타 BT21 텐션충만으로 BT21은 라인프렌즈,방탄소년단(BTS)이 협업해 만든 캐릭터 그룹에 이름이다. - 각 멤버별 특성을 기반으로 현재 8종의 캐릭터가 BT21을 구성되어 있다. 메신저, 캐릭터 시장에서 치열한 라이벌 관계인 카카오톡과 라인이 이번에 손을 잡았다. 두 업체 간 경쟁이 치열했던 만큼 이전까지 상상할 수 없는 행보지만 점차 메신저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가 갖는 경제적 가치가 점차 커지면서이러한 움직임도 활발해지는 모양세..

베트남 다낭 신라 모노그램 다낭 오픈 논누억여행 추천호텔 [내부링크]

신라호텔은 새롭게 론칭하는 베트남 다낭에 신규 브랜드 '신라 모노그램'을 26일 베트남 다낭에 소프트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신라 모노그램은 2020년 초에 문을 열 계획이었지만 신종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한 해외여행객 수요가 급감하자 일정을 잠정 연기되었으며최근 호텔신라는 먼저 베트남 현지인을대상으로 신라 모노그램을 운영해 시설운영·서비스 등 전 분야에 걸쳐 개선점을 찾아 보완한 뒤 정식으로 오픈할 열 계획이다. - 호텔신라에서 이번에 다낭에 오픈한 신라모노그램은 어퍼업스케일급 브랜드로 총 309개 객실로 이뤄져 있으며. 호텔 객실은 36(약 11평)의 수페리어 객실부터 72(약 22평)의 모노그램 스위트까지 5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거의 모든 객실이 오션뷰를 갖추고 있고. 신라 모노그램 다낭은 베트..

2020 음질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 TOP8 블루투스스피커 잘사는 방법 [내부링크]

2020 음질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 TOP8 블루투스스피커 잘사는 방법 국내 시판 중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중 하만카돈 제품의 음향 품질이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블루투스 스피커(배터리 내장형) 8개 제품을 시험 평가한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소비자원은 원음을 충실하게 재생하는지를 나타내는 음향품질, 최대로 낼 수 있는 소리 크기인 최대 음압, 연속 재생시간, 충전시간, 무게 및 부가기능 등을 측정했다. - 시험 평가 대상은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P2’,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SE’, 브리츠 ‘BZ-JB5607’, 소니 ‘SRS-XB41’, 엠지텍 ‘락클래식 Q80+’,- 제이비엘 ‘차지4’,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5’, LG전자 ‘PK7’ 원음을..

FCA코리아 한정판 2020 지프 랭글러 사지 에디션 공개 차량 가격 [내부링크]

FCA코리아 한정판 2020 지프 랭글러 사지 에디션 공개 차량 가격 FCA코리아가 25일 한정판 제품인지프 랭글러 사지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지(Sarge)는 '하사관'이라는 뜻 단어의 줄임말이다. 이름에 걸맞은 새 제품은 사지 그린(Sarge Green)의 단일 색상으로 구성했다. 랭글러 사지 에디션은 루비콘 4도어와오버랜드 4도어에 적용돼 각 50대씩, 총 100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랭글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번 에디션은 4기통 2.0ℓ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최고 272마력을 발휘한다. 또 루비콘 4도어의 경우 락-트랙과 HD 풀타임 4WD 시스템,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산, 바위..

삼겹살젤리 빼빼로젤리 다양한 이색젤리 출시 [내부링크]

삼겹살젤리 빼빼로젤리 다양한 이색젤리 출시 "참치회젤리 도시락젤리 파스타젤리"등 다양해 초콜릿과 껌에 밀리던 ‘3인자’ 젤리가 디저트 시장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젤리가 단순히 과일 향과 모양을 담던 것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모양과 맛으로 즐거움을 주면서다. 유통·식품업계에선 ‘펀슈머'(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조금이라도 더 독특한 젤리를선보이려는 경쟁이 치열하다. 25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15~2019년)젤리 매출은 연평균 68.6% 고속 성장했다.전체 과자군 내에서 젤리 매출 비중은 꾸준히 늘어2015년 5.8%에서 올해 5월에는 15.4%까지 커졌다. 특히 대표적인 추잉푸드(씹을 수 있도록 만든 먹을거리)인 껌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던 젤리 매출..

과천과학관 세계소행성의날 유튜브 페이스북 라이브 생중계 온라인 행사 27일 개최 [내부링크]

과천과학관 소행성의 날 유튜브 페이스북 라이브 생중계 온라인 행사 27일 개최 국립과천과학관은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세계 소행성의 날’ 기념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세계 소행성의 날(매년 6월 30일)은 1908년 6월 30일 러시아 퉁구스카 지역에 지름 40m 크기의 소행성이 떨어져 지나가던 기차가 전복되고 나무 8000만 그루가 쓰러졌던 사건을 계기로 전세계 사람들에게 소행성 충돌의 위협을 인식시키기 위해 2015년 지정됐다.우리나라에서도 매년 라이브 콘서트, 강연 등의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온라인 행사로 대체하기로 했다.이번 행사에서는 이정모 과천과학관장과문홍규 한국천문연구원 책임연구원이 ‘..

6월 중고차 시세 AJ셀카 공식시세 중고차 잘사는 방법 [내부링크]

6월 중고차 시세 AJ셀카 공식시세 중고차 잘사는 방법 레이와 모닝 등 경차 모델리 6월 중고차 거래 시장에서 시세가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AJ셀카는 6월 한 달간 ‘내차팔기’ 거래량 상위 20개 모델 판매 결과를 추적한 결과 13개 모델의 시세가 상승했고 전체 시세 증감률도 전월 대비 평균 5% 상승했다고 최근 밝혔다.이는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시세가 전반적으로 하락세를 보였던 4~5월과는 다소 대조적인 결과라는 분석이다. AJ셀카에 따르면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차종은 레이, 모닝 등 경차다. ‘레이’는 27%, ‘더 뉴 모닝’은 21%를 기록해 각각 증감률 1, 2위를 기록했다. -AJ셀카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불황 속에서 경제성이 입증된 경차 수요 증가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해석했..

LG전자 빌트인 정수기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공개 가격 전기사용료등 정보공유 [내부링크]

LG전자 빌트인 정수기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공개 가격 전기사용료등 정보공유 LG전자는 오는 26일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빌트인(built-in) 디자인이다. - 싱크대 아래쪽 수납장에 정수기 본체를설치하고 물이 나오는 2개 출수구를 외부에 노출시키는 구조여서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냉수, 온수, 정수가 나오는 출수구와 클린 세척수가 나오는 출수구가 각각 있다. 클린 세척수는 물을 전기분해해 만들어, 살균과 세척에 용이하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시험한 결과, 이 제품의 클린 세척수는 행주와 칫솔에 붙어있거나 세척수에 섞이게 되는 대장균, 황색 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9%..

LG유플러스 AI스피커 네이버 클로바클락 플러스 성능 기능 [내부링크]

LG유플러스 AI스피커 출시네이버 클로바클락 플러스 성능 기능 LG유플러스는 네이버와 함께 LED 탁상시계 형태의 AI스피커 ‘클로바 클락+(CLOVA Clock+)’를 곧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클로바 클락+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 기반의 AI스피커 기능은 물론,TV, 셋탑,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오래된 가전을 제어할 수 있는 AI리모컨 기능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 AI스피커의 대표적인 기능은 음악·미디어 지식·생활정보 스마트홈 외국어 키즈 콘텐츠 쇼핑 등이 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소비자 이용행태를 분석한 결과 스마트홈에서는 리모콘 기능이 가장 사용률이 높았고, AI스피커에서는 날씨·시간 정보 검색이 가장 빈번했다. 이에 LG유플러스는 AI리모콘 기능을 접목하고 ..

신세계영등포점 신세계타임스퀘어점으로 상호변경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은 10년만의 전체 리뉴얼을 마무리한 영등포점이 제2의 도약을 위해 36년만에 점포명을 바꾼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에 따르면 서울 서부상권을 넘어 수도권을 포함한 서남부 랜드마크 백화점으로 자리하기 위해1984년부터 사용한 ‘영등포점’ 점포명을 이달 26일부터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으로 변경한다. 실제 2009년부터 지난 해까지 타임스퀘어점을찾은 고객들을 상권별로 분석해보면 인근 상권을 넘어 부천, 인천 등 수도권 서남부상권까지 빠르게 확장했다. 영등포, 동작 등 1차 상권 비중 보다 마포, 부천, 고양 등 2~3차 상권의 매출 비중 변화가 급격하게 눈에 띈다. 2차 상권(관악, 마포, 금천구 등)의 매출 비중은 2009년 4%에서2019년 12%로 10년 동안 3배 증가했고 경기도 중심인..

신라면세점 인터넷 신라트립 펜디 프라다 발렌시아 발렌티노 발리등 판매 [내부링크]

신라면세점 인터넷 신라트립펜디 프라다 발렌시아 발렌티노 발리등 판매 신라면세점이 오는 25일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재고 면세품을 판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수입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매스티지 브랜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총 40여개 브랜드의 패션잡화 면세 재고상품을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신라트립’에서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5일 100억원 규모의 재고 면세품 판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상품을 추가해 판매할 예정이다. 지방시와 펜디, 프라다 등을 비롯한 20여개 브랜드가 25일 1차로 판매를 시작하며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발리 브랜드는 추후 2차 판매에 포함된다. 통관 절차 및 가격 책정에 따라 시일이 소요돼 상품은 추후 지속적으..

쿠팡 로켓배송 소독 시스템 도입 [내부링크]

쿠팡은 로켓배송 살균소독 프로세스를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강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전국의 수백만 개 로켓배송 상품은 배송이 완료되기 직전에 살균소독 과정을 거치게 된다. 배송직원이 고객 집으로 배송이 완료되기 직전에 휴대용 살균제로 상품을 꼼꼼하게 소독한다. 이 때 사용되는 약품은 한국 식품의약안전처(KFDA)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이 인증한 제품이다. 살균소독이 완료된 상품은 고객 집 앞으로 언택트 배송된다.- 배송직원이 상품 살균소독 프로세스를 철저하게 준수할 수 있도록 자체기술을 통해 알림 애플리케이션 시스템도 개발했다. 배송직원이 사용하는 전용앱에 배송 완료 후 살균소독을 알리는 팝업 메시지가 자동으로 노출된다. 고객에게 발송되는 배송완료 문자도 소독제 건조 시간을 고려..

애플 워치7 watchOS 7 헬스케어기능 성능 기능 소개 [내부링크]

애플 워치7 watchOS 7 헬스케어기능 성능 기능 소개 애플워치가 OS 업데이트를 통해 더 진보된 헬스케어 기기로 나아간다. 애플은 22일(미국 현지 서부시각) 개최된 ‘WWDC(세계 개발자회의) 2020’에서 새로운 스마트 워치 운영체제(OS) ‘watchOS 7’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애플워치에는 수면 추적, 건강 및 피트니스 등의 새로운 기능이 탑재될 예정이다. watchOS 7은 이번 가을 애플워치 시리즈 3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iOS 14를 지원하는 iPhone 6S 이상의 아이폰이 필요하다. 시리즈 1, 2의 지원은 중단된다. 수면 추적 기능 watchOS 7은 사용자의 요청이 계속됐던 수면 추적 기능을 지원한다. 애플워치에 탑재된 가속도계로 수면 중 호흡을 미세 운동 신호로 감지..

롯데백화점 코리아패션마켓 바겐세일 최대 80%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코리아패션마켓 바겐세일 최대 80%롯데백화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본점, 잠실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총 4개 점포의 행사장에서 인기 패션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행사 상품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하고, L.Pay 결제시 5% LPOINT를 적립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최대 1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계획 초기 단계부터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긴밀한 협의를 진행하며 여성, 남성, 아웃도어, 스포츠 ..

2020년 5월3주차 모바일 게임순위 1~10위까지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의 세 번째 주간 빅데이터 게임순위 시간입니다. 지난 1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모바일게임 TOP 10 차트를 강타했습니다. 집계 전부터 사전예약자 500만 명, 출시 첫날 글로벌 신규 이용자 수 200만 명 등 유의미한 지표를 남겨 어느 정도 돌풍을 예상했는데요.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남겼습니다. 첫 집계에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전략적 팀 전투’와 ‘리니지M’, ‘A3: 스틸얼라이브’ 등 최근 모바일게임 최상위권을 점령한 인기작들의 검색량을 훌쩍 뛰어 넘었습니다. 그 결과 데뷔와 함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죠. 정식 서비스 이슈를 고려해도 인상 깊은 일입니다. 게다가 2위 그룹과의 차이가 큰 상황이라 당분간 1위 자리를 무난히 지킬 전망이네요. 화..

KT기가와이 속도 GIGA WI 요금 인터넷속도 정보 공유 [내부링크]

KT기가와이 속도 GIGA WI 요금 인터넷속도 정보 공유인터넷 와이파이 서비스에 단말형 이동 와이파이 공유기를 붙여 하나의 와이파이망으로 사용하는신개념 인터넷 서비스가 나왔다. 코로나19 사태 영향으로 주택 내에서 업무가 많아지고 유튜브, 넷플릭스 등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 수요가높아짐에 따라 개발됐다. 주택 내의 와이파이 사각지대를 없앨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것으로 보인다.KT는 22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기자설명회를 열어 기존 초고속 와이파이망에 이동형 단말기 버디를 덧붙여 하나의 와이파이망으로 사용하는 신개념 서비스 ‘기가와이(GiGA Wi, GiGAWide WiFi)’를 공개했다. 1994년 6월 코넷(KORNET)이라는 이름으로 9.6 Kbps(초당킬로비트) 속도의 인터넷 상용서비스를..

삼성전자 초미세먼지 제거 원천기술 개발 삼성 공기청정기 기능 추가 된다 [내부링크]

삼성전자 초미세먼지 제거 원천기술 개발 삼성 공기청정기 기능 추가 된다 국내 연구진이 삼성전자가 지원하는 연구를 통해 300나노(nm·10억분의 1미터) 이하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원천기술을 개발했다.용상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센서시스템연구센터 박사와 이신두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교수 공동 연구팀은 액체에 녹아있는 20나노 크기의 초미세 입자를 포획할 수 있는 ‘수직 나노갭 전극’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액체에 녹아있는 작은 입자들을 포획하기 위해서는 나노갭 전극을 통해 전기를 발생시켜야 한다. 철가루가 자석에 달라붙듯 전극에 입자들이 달라붙는 원리다. 마이크로(μm·100만분의 1미터) 입자는이를 통해 잘 포획할 수 있지만 이보다 1000배 더 작은 나노 입자는 이 방법이 잘 ..

로또 명당 자동으로 가장 많이 당첨된곳 로또복권명당 16곳 공개 [내부링크]

로또 명당 자동으로 가장 많이 당첨된곳 16곳 공개 정부가 전국의 7000여개 로또 판매점 중 자동 1등이 가장 많이 당첨된 명당 16곳을 공개했다. 18일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사무처에 따르면 로또복권 1회부터 911회까지 17년 5개월간 자동 1등이 가장 많이 당첨된 로또 명당은 16곳이다. 공교롭게도 1등 당첨자가 모두 23명씩 나왔다. 지역별로는 서울과 경기도 수원이 각각 세곳으로 가장 많았다. 서울에서는 성동구 노다지복권방 종로구 GS25 종로사직점 영등포구 남부로또복권 등이 명당으로 꼽혔다. 수원에서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운수대통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나무실매표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웅진 등이었다. 수원을 제외한 경기 지역에서는 경기 남양주 복권나라 인천 연수구 진우슈퍼 경기 고..

인싸 캠핑용품 카카오프렌즈 캠핑용품 가격 파는곳 정보 공유 [내부링크]

인싸 캠핑용품 카카오프렌즈 캠핑용품 가격 파는곳 정보 공유 - 이마트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캠핑 용품 8종을 오는 25일부터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는 도심과 근교에서 캠핑을 즐기는 젊은층과 여름 휴가를 떠나는 가족을 위해 그늘막, 캠핑 의자돗자리 등 캠핑 용품 총 1만개 물량을 한정 수량으로 기획했다. 판매 점포는 성수점, 킨텍스점, 속초점 등 캠핑 수요가 높은 전국 이마트 30개점이다. 대표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그늘막(7만9900원), 카카오프렌즈 피크닉 의자(3만9900원), 카카오프렌즈 캠핑클럽 방수돗자리(2만9900원) 등이다. 이 외에도 BBQ 의자 세트(1만9900원), 캠핑 침대(7만9900원), 캠핑클럽 타프(7만9900원), 트윈 벤치(4만..

국내 최대 고양이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박람회정보 [내부링크]

국내 최대 고양이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박람회정보 플리마켓으로 시작해 국내 최대 고양이박람회로 성장한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전시품목은 사료 및 간식류, 영양제, 화장실용품, 미용위생용품, 전자스마트기기, 장난감 등 다양하다. 고양이 패션잡화와 공예, 아트, 출판 등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부대행사는 쿵팡스쿨과 쿵팡갤러리, 해피컷팅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쿵팡스쿨은 고양이 전문 수의사와 함께 유익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모두 네 명의 수의사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에 각각1시간 30분 동안 진행하고 수업료는 5000원이다. 고양이 아트작가가 진행하는 핸드메이드 프로그램도 있다.쿵팡갤러리는 육아육묘 사진전이다. 아기와 고..

레크레이션 강사 섭외 이벤트 대행 업체 [내부링크]

레크레이션 강사 섭외 이벤트 대행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랜만에 행사관련 글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최근에 여럿이벤트회사들이 같은 마음이지만코로나로 인해 상반기에 다수에 이벤트행사들이 취소되거나 가을시즌으로 날짜를 옮겨 연기된상황이라상반기는 역대 가장 한가하게 보낸것같도하고... 저도 사무실에서 그동안 해보고싶었던 일들을 하면서 시간을 보낸것같다는생각이 드는데요 비록 힘들었던 날들이였지만 더욱 힘든 상황에 놓이신 분들이 많기에 그분들께위로에 말씀 드리며 오늘은 과거에 진행했던행사관련 내용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난 20여년가까운 시간동안 마이크를 잡고 많은 행사를진행하며 천직이라는 마음으로 행사 하나하나를 진행했던것같은데요 요즘 가끔 무대가 그립기도하고.....소중했던 일들 그..

20일 박장데소 박나래 쉰소리 아이유로 변신 [내부링크]

박장데소 박나래 쉰소리 아이유로 변신 박나래, 장도연이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실전 데이트 코스로 진검 승부를 펼친다. 6월 20일 방송되는 SBS ‘박장데소’에서는 박나래,장도연이 워커홀릭 예비신랑과 통금시간이 있는예비신부를 위한 데이트 코스 설계에 나선다. ‘박장데소’의 두 번째 의뢰 커플로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 일에 전념하는 ‘워커홀릭’ 예비 신랑과 엄한 부모님으로 통금시간이 있는 예비신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2년 동안 항상 시간에 쫓겨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본 적 없다는 예비부부의 출연에 박나래와 장도연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데이트 컨설팅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먼저 첫 데이트 코스 대결에서 1승을 거머쥔 박나래는 자타공인 ‘흥 제조기’답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둘만의 추억을 ..

21일 JTBC 방구석1열 최태성강사 전쟁영화 1917 스윙키즈 소개 [내부링크]

JTBC 방구석1열 최태성강사 전쟁영화 1917 스윙키즈 소개 영화 ‘스윙키즈’의 다양한 장면을 통해 분단현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오는 21일 오전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는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전쟁의 참혹함을 다룬 영화 ‘1917’과 ‘스윙키즈’를 다룬다.이에 ‘방구석1열’의 역사 담당 선생님으로 자리 잡은최태성 강사와 독일 출신의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변영주 감독은‘스윙키즈’의 배우들을 언급하며 “도경수 배우는 피나는 연습을 통해 춤과 연기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고 박혜수 배우도 강인한 들꽃 같은 느낌을 정말 잘 표현했다”라고 전했다.이어 주성철 기자는 ‘스윙키즈’의 뛰어난 OST를 언급하며“강형철 감독은 전작에 보여줬..

경주 가족여행 경주 보문단지 가볼만한곳 황리단길 맛집 정보등을 꼭 보시길.a trip to Korea's Gyeongju [내부링크]

경주 가족여행 보문단지 가볼만한곳 경주 황리단길 맛집 정보등을 꼭 보시길(a trip to Korea's Gyeongju) 안녕하세요 파파엔터 이슈엔이슈입니다.오늘은 국내여행지중 한곳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저한테는 특별한 추억이 있는곳으로 많은 분들께서 한번쯤 가보았을 법한 곳인데요 바로 불국사가 있는 경주인데요~ 과거에는 수학여행 첫번째 장소로학창시절에 한번쯤 가보았을 유명한 곳인데요 신라에 찬란하고 아름다웠던 여러가지 문화유적지와 볼꺼리거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맛볼수있기에 많은 분들께서찾는 여행지가 된것같습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먹을꺼리 볼꺼리등등 다양한 정보등을 찾기에는여러가지 어려움이 있기에 제대로 여행을 하기에 더욱 어려움이많은것이 사실인데요~ 얼마전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알게된..

여권 분실신고 온라인 신고 9개 간편하게 조회신고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권 분실신고 온라인 신고 9개 간편하게 조회신고하는 방법 19일부터 여권 분실 신고를 정부대표 인터넷 포털인 ‘정부24’(www.gov.kr)를 통해 할 수 있게 된다. 행정안전부는 정부24를 통해 가능한 서비스에 ‘여권 분실 신고’, ‘여권 발급이력 조회’, ‘여권 실효확인서 (국문‧영문)발급’ 등 9가지를 새로 포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들은 지금까지 직접 해당 사무실을 방문해 직접 신청만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온라인으로도 가능해지는 것이다. 기존의 오프라인 방문 서비스도 유지된다. 이번 ‘정부24’ 개편으로 온라인 서비스가 가능했으나 각 부처 사이트 등을 일일이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던 서비스 90개도 정부 포털을 통한 민원처리가 가능해진다. ‘국외여행허가서 열람 및 발급, ‘분실 주민..

대신자산운용 글로벌리츠 부동산펀드 출시 [내부링크]

대신자산운용은 첫 자사 리츠 펀드인‘대신 글로벌 리츠 부동산 펀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펀드는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주요국거래소에 상장돼있는 리츠에 투자한다. 금리 수준에 따라 부동산 등 실물자산의 안전성을 분석하고 배당수익의 복리 효과를 고려해 수익성을 높이는 전략을 구사한다. 대신자산운용은 자산의 가격, 추세, 거래량 등을 분석한 트레이딩 알고리즘과 다양한 해외 운용경험을 바탕으로 한 리서치 역량을 활용해 양질의 리츠를 발굴하고 있다. 분산투자와 리스크 관리를 위해 선진국 부동산 관련 리츠 ETF(상장지수펀드)도 일부 편입하고 글로벌 리츠 투자 전문운용사인 러셀 인베스트먼트의 자문을 받아 펀드를 운용한다. 이 상품은 환노출형 및 환헤지형 상품으로 나뉜다. 신탁보수는 연 0.76..

금값시세 금 매매 수수료 가장 저렴한곳 [내부링크]

금값시세 금 매매 수수료 가장 저렴한곳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으로 안전자산 선호가 늘면서 금 가격이 오르고 있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한국거래소 금시장(KRX금시장)에서 거래되는 금 1g의가격은 전날 기준 6만7428원으로 지난해 말 대비 32.4% 상승했다. 국제 금 가격은 지난 16일 기준 1729.60달러로 지난해 말 대비 29.1% 올랐다. KRX금시장의 일평균거래량은 지난해부터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일평균거래량은 43.6kg로 전년 대비 122% 증가했고 올해는 작년보다 113%가 증가한 92.8kg를 기록했다. 금에 투자하는 방법은 KRX금시장에서 매매하거나 금은방에서 금 실물을 매매하는 방법, 골드뱅킹, 은행 금신탁 등이 있다. 거래소 관계자는 "이 중..

90년대 댄스히트음악 듣기 룰라 노래 베스트 30곡 연속듣기(비밀은없어 3!4! 날개잃은천사 천상유애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90년대에 유행했던 신나고 좋았던 음악 들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첫번째는 그룹 룰라에 음악을 1시간 48분동안 연속으로 감상할수있는 음악들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연속으로 감상할수있어...룰라 노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했던 그룹으로 최근에는 이상민씨가 방송에 자주등장해 모습을 보여주니 너무 반가운 마음이 드는 팀입니다. 그리고 또하나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혼성그룹관련한 추억에 노래들도 자주 등장하니 요즘들어 룰라 음악들을 찾아듣게 되는것같습니다. 그룹 룰라음악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들 싶어 소개해드립니다. 그룹 룰라에 대한 프로필은 아래내용 참고해주세요^^ - - 순서는 1.천상유애2.풍변기곡3.3!4!4.날개잃은천사5.프로와 아마추어6.기도7.연인8.1..

LG전자 제습기 가격 기능 설명 출시 휘센 듀얼 인버터제습기 장마철제습기추천 [내부링크]

LG전자 제습기 가격 기능 설명 출시 휘센 듀얼 인버터제습기 장마철제습기추천 LG전자(066570)가 장마철을 겨냥해 빠른 제습 성능과 대용량을 자랑하는 제습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17일 LG전자에 따르면 신제품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3종은 듀얼 인버터 기술을 탑재해 제습 속도가 기존보다 더욱 빨라졌다. 제습용량 16ℓ 신제품의 경우 기존 17ℓ 일반 인버터 제습기(모델명: DQ177PBA)보다 실내 온도 27도()인 시험실의 습도를 70%에서 40%까지 낮추는데 걸리는 시간이 약 45% 더 짧다. - 신제품 가운데 2종(모델명: DQ200PSAA, DQ200PGAA)은 20ℓ에 달하는 넉넉한 제습용량을 갖췄다. 물통의 용량도 기존 제습용량 19ℓ 제품보다 1ℓ 커진 5ℓ로 물통을 자주 비우지 않..

삼성 갤럭시 북S 인텔CPU 탑재 7월 3일 출시 갤럭시북s 가격 성능 정보 공유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북S 인텔CPU 탑재 7월 3일 출시 갤럭시북s 가격 성능 정보 공유 삼성전자가 모바일과 PC의 장점을 결합한 '갤럭시북 S'를 다음 달인 7월 3일 국내에 출시될 전망이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북S는 인텔 하이브리드 프로세서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LTE 이동통신과윈도우 애플리케이션과 각종 웹사이트에서 높은 호환성, 초슬림·초경량 프리미엄급 디자인을 갖췄다. - LTE와 함께 최신 와이파이 표준인 와이파이6를지원해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나 고해상도 영상 스트리밍에 적합한것이 갤럭시북S 가장 큰 장점이라 할수있다 또한 갤럭시북S에는 최근 인텔에서 출시한 하이브리드 프로세서를 탑재해 전력 효율과기존 윈도 애플리케이션·웹사이트 호환성을 갖쳤으며제품 커버를 열면 바로 켜지고..

법사위 뺏앗긴 야당대표 주호영 사퇴 [내부링크]

미래통합당이 15일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을 비롯한 6개 상임위원장을 선출하는 본회의를 보이콧했다. 주호영 원내대표는 협상 실패의 책임을 지고 사의를 표명해 21대 국회가 파행을 빚을 전망이다. 통합당 주호영 원내대표와 이종배 정책위의장은 이날 국회 본회의 후 비공개 의원총회에서 사퇴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다만 통합당 의원들이 원내지도부 사퇴를 만류해 원내 리더십 공백으로 이어지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 본회의 의사진행발언을 통해 “48년 제헌국회 이래 상대 당 상임위원을 강제 배정한 것은 헌정사 처음”이라며 “지금까지 제 1야당이 맡고, 국회의장이 아닌 당이 맡았던 법사위워장을 무엇 때문에 집착하냐”고 비판했다. 그는 “자신들(더불어민주당)이 야당일 때 온갖 이유를 붙여 가져갔던 ..

GS25 태극기 배지 배포 끝까지 찾아야 할 122609 태극기 캠페인 [내부링크]

15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GS25 고시에 통과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 GS25 애플리케이션(앱)인 ‘나만의 냉장고’는 한때 대기자가 수 만 명을 넘어서는 등 접속이 폭주했다고 한다 무슨일일까? 갑작스레 GS25 앱의 접속자가 늘어난 것은 끝까지 찾아야 할 122609 태극기 라고 이번에GS25가 새롭게 시작하는 캠페인 때문인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GS25는 한국전쟁 70주년을 맞아 미발굴 전사자 12만2,609명을 기억하자는 의미에서 아직 미발굴 전사자 수와 동일한 12만2,609개의 태극기 모양 배지를 제작했다. 전국 GS25 점포와 앱에서 배지를 선착순으로 배포하기 시작했는데, 배지를 받으려는 소비자가 몰리면서 GS25 앱접속이 폭주하기 시작했다. 이날 오후 3시 현재까지도 접..

2020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영화제 정보 7월 부산가볼만한곳 [내부링크]

2020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영화제 정보 7월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시는 음식을 테마로 제작된 전 세계 다양한 영화와 다큐멘터리를 보면서 음식과 영화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2020 부산푸드필름페스타(Busan Food Film Festa, 이하 BFFF)'가 오는 7월3~5일 영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고 15일 밝혔다.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운영위원회와 영화의전당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BFFF는 부산의 대표산업인 영화산업과 식품산업의 융합을 통해 산업적인 상생의 방향을 제시하는 음식영화 축제다. 특히 올해는 '치유의 음식'을 주제로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와 격리돼 있던 대중들에게 영화와 음식을 통해 사회적 치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 올해 부산푸드필름페스타는 관객들이 영화와 음식에..

HP무한잉크 프린터 최신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HP프린터 무한잉크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 HP펌웨어를 최신 버젼으로 업그레이드를 할경우 설치된 무한잉크 칩셋이 무용지물이 되기때문에 사용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그래서 강제로 펌웨어를 다운시켜 줘야하는데....출장기사님께 부탁하면...프로그램을 깔아주면 25000원정도 받으신다고 한다 그런데..문제는 설치를 진행하려해도 최신버전에서는 기존에 있는 펌웨어가 다운그래이드가 되질 안하결국에는 프린터를 새로 구입해야 하거나...칩셋을 업그레이드를 해야 가능하다고 하는데.... 구글신에 도움으로 간단하게 해결해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립니다. 참고로 아래 내용은 도움받은 홈페이지에 내용을 번역해 가져온것입니다.참고해주시구여~~ 그데로 진행하면 어렵지 않게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

저렴한 원룸 에어콘추천 창문형 에어콘 수요 늘어 [내부링크]

2020 여름 창문형 에어콘 수요 늘어 파세코 창문형에어콘 인기 지난해 급성장한 창문형 에어컨 시장이 올해도 규모를 키워가고 있다 파세코가 이끌어가던 시장에 캐리어에어컨·신일전자 등 냉방가전 강자들이 뛰어들며 ‘판’이 커졌다. 올해 신제품은 전력 소모와 소음 등기존 단점을 개선해 가격대 성능비가 더욱 좋아졌다는 평가다. 11일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 따르면,올해 6월 1주차(5월31일~6월6일) 창문형 에어컨 판매량은 5월 2주보다 2.47배 늘었다. - 지난 5월 창문형 에어컨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1.4% 증가했다. 지난해 5월 다나와 창문형 에어컨 판매량이 2017년보다 455% 늘어났던 점에 미뤄볼 때, 최근 3년간 폭발적인 성장률이 이어지고 있는 셈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구매확정 된..

마힌드라 쌍용차 경영권 포기 쌍용차 손 뗀다 쌍용차 매각 진행 [내부링크]

마힌드라 쌍용차 경영권 포기 쌍용차 손 뗀다 쌍용차 매각 진행 쌍용자동차의 최대 주주인 인도 마힌드라앤드마힌드라가 쌍용차의 경영권을 포기하는 방안을 검토한다고 밝혔다. 마힌드라가 쌍용차 지분을 팔고 국내에서 철수하겠다는 뜻을 공식화한 것으로 풀이된다. 2011년 쌍용차를 인수한 마힌드라는 쌍용차 지분 74.65%를 보유하고 있다. 14일 로이터와 현지 언론에 따르면 파완 쿠마 고엔카 마힌드라 사장은 지난 12일(현지시간) 인도에서 열린 1분기 실적 발표회에서 취재진에게 “쌍용차는 새로운 투자자가 필요하다”면서 “투자자를 확보할 수 있을지 모색 중”이라고 말했다. 고엔카 사장은 현재 쌍용차 이사회의 의장을 맡고 있다. 2021년 4월 마힌드라 사장에 오를 예정인 아니시 샤 마힌드라 부사장은 “쌍용차에 새로..

삼성 무풍 벽걸이 에어콘 렌탈 할인 받는 방법 세탁기,정수기,공기청정기도 렌탈시대 [내부링크]

삼성 무풍 벽걸이 에어콘 렌탈 할인 받는 방법 세탁기,정수기,공기청정기도 렌탈시대 교원웰스 온라인총판에서는 삼성무풍에어컨 렌탈 제휴카드사용시 월 렌탈료 최대 2만원 할인 특별 할인을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렌탈 시 웰스에서만 누리를 수 있는 혜택인 홈케어 서비스를 가전 전문가에게 렌탈 기간 동안 관리 받을 수 있다. - 또한 삼성그랑데AI 초고속 건조로 정확하고 빠른 삼성건조기와 최고의 올인원 의류관리기인 삼성스타일러렌탈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교원웰스 정수기렌탈과 집에서 채소를 키울 수 있는 식물재배기렌탈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교원웰스 온라인총판에서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하는더원정수기 WL973NBA, 99.9% 코크 UV 살균까지 가능한웰스정수기렌탈 WL672NWA, 숨은 냉각..

영상면접 잘보는방법 잡코리아 AI면접 서비스 론칭 [내부링크]

영상면접 잘보는방법 잡코리아 AI면접 서비스 론칭잡코리아가 영상면접으로 세부 분석부터 전문가 코칭까지 종합진단을 받을 수 있는 인공지능 면접솔루션‘AI면접’ 서비스를 런칭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가 인공지능 면접 솔루션‘AI면접’ 서비스를 런칭했다.- 잡코리아의 AI면접 서비스는 영상면접을 통해 세부 분석부터 전문가 코칭까지 종합진단을 받을 수 있어 언택트채용 확산 속에 AI면접에 대비하려는 취준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잡코리아 AI면접’은 풍부한 기출질문으로 효과적으로 면접에 대비할 수 있게 한다.- 직업별, 기업별, 직무별로 총 1만건에 이르는 면접질문과 AI면접 기출 질문을 제공, 실전에 대비한 면접 연습을 할 수 있다. 촬영된 면접 영상은 시선처리 및..

제주도여행 김포공항 주차요금 아끼는 꿀팁 [내부링크]

제주도여행떠날때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 아끼는 꿀팁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평일 2만원,주말 3만원을 이용요금으로 책정했다. 이용객이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1만5천원을 추가로 부과하고 있다. 노약자나 아이들을 포함한 여행객이나 수화물이 많은여행객 등은 대중교통(택시, 버스)을 이용하기가 어렵기때문에 자차로 공항을 찾아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이들 중 일부는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내기 위해불법주차대행업체들을 선택하고 있다. 다만, 불법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할 경우 갓길 주차에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 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주차하는 행위 등 피해를 입을 수 있어 주의해야..

2020 고양호수예술축제 공연 프로그램 라인업 소개 국내여행정보 [내부링크]

2020 고양호수예술축제 공연 프로그램 라인업 소개 고양시가 주최하고 고양문화재단이 주관하는‘2020 고양호수예술축제’의 공연 프로그램 공모 선정작이 발표됐다. 고양호수예술축제는 올해로 11회를 맞는 고양시의 대표적인 글로벌 거리예술축제로 오는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고양시 일산동구에위치한 호수공원 및 고양시 곳곳에서 펼쳐진다. 최근에는 경기관광특성화축제 및 경기도 대표 지역공연예술축제로도 선정돼 성장 가능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 고양문화재단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해마다 초청하던 해외 거리예술 단체들의 작품 구성이 사실상 불가능하게 돼 국내 프로그램 공모 선정에 더욱 정성을 쏟았다. 공모로 선정한 고양호수예술축제의 프로그램은국내공식초청작, 자유참가작, 고양동행작, 고양이음작 등 모두 4..

가수 박효신 노래듣기 음악무료 감상하는 방법(박효신바보,눈의꽃,좋은사람,야생화등 11곡 베스트엘범듣기) [내부링크]

가수 박효신 음악듣기 무료 감상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가수분에 노래를 여러분들과 함께 감상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명품보컬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최고에 가수로 해줄수없는일/눈의꽃/야생화등을 손에 꼽기 힘든만큼 많은 곡을 히트시킨뮤지션인데요~ 최근에는 음악활동으로 볼수없어 조금 아쉬운 마음도 들지만그래도 우리곁에는 그에 노래가 있고음악에대한 추억이 있기에 조금은 위로가 되는것 같습니다. - 지난해에소속사와의 갈등으로로 언론에 오르내리며 마음고생도많이 하셨을텐데 훌훌 털어내시고 우리곁으로 돌아오길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들은 음악은 유튜브채널에서 종종 찾아듣는 곳에음악을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음악 순서는1눈의꽃2야생화3해줄수 ..

국내여행 축제 가볼만한곳 장소 쉽게 찾는 방법 대한민국 구석구석 소개 [내부링크]

국내여행 축제 가볼만한곳 장소 쉽게 찾는 방법 대한민국 구석구석 소개 -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날씨가 많이 좋아진것같은데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여기저가 여행을 떠나기 좋은 그런 시기인데코로나때문에 아무래도 많이들 망설이게되는것 같은 그런 시즌인것같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여행을 떠나거나 어디론가 훌쩍 가고 싶을때 어떻게 정보를 찾으시나요?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이라든가 유튜브라든가...다양한 정보 채널을 통해 여행가볼만한 장소를검색하고 또 거기에 대한 내용들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그럴경우 다양한 정보등을 접하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을수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떠난 여행인데...목적지 인근에다양한 명소와 축제등에 대한정보를한눈에 볼수있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중인 대한민국..

넥슨 피파모바일 출시 모바일 축구게임까지 흥행 도전 [내부링크]

넥슨 피파모바일로 모바일 축구게임까지 흥행 도전 - '피파온라인4'로 국내 스포츠 온라인 게임 시장을 석권한 넥슨이 모바일 축구 게임까지 영역 확대에 나선다. '피파모바일'을 출시해 흥행에 도전한다. 라이브 서비스로 '초격차'를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넥슨은 10일 피파모바일을 출시한다. 피파모바일은 모바일 축구 게임 중에서 유일하게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게임이다. 세계 36개 리그, 650개 이상 클럽, 1만7000명 이상 선수를 만나볼 수 있다. 실제 선수 신체조건과 프로필 사진이 반영된다. - 로스터 업데이트를 통해 실제 축구에서 변화가 게임에 반영된다. 직접 조작할 수 있으며 선수단 관리도 할 수 있다. 시즌제를 폐지해 보유한 선수와 구단 가치가 지속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피파모..

넥슨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사전등록 17일부터 진행 [내부링크]

넥슨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 17일부터 진행 넥슨은 17일부터 모바일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국내 정식 출시를 위한 사전등록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 중인 바람의나라: 연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론칭 사전등록 일정을 공개했다. - 바람의나라: 연은 넥슨의 대표 장수 PC 게임 '바람의나라'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다. 지난해 두 차례 테스트를 거치고,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공식채널 '바람의나라:연 TV'를 오픈하고, 게임에 관련된 각종 콘텐츠 정보..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튜브 개편 [내부링크]

하나금융그룹은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튜브'를 일방적 공급자 중심의 금융 정보 전달에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등 재미를 추구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개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주요 콘텐츠는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경영연구소 등 그룹 대표 금융경제 전문가들이 전하는 프리미엄 금융 토크쇼 '토크ONE', 그룹 임직원들의 직무 소개와 그들의 소소한 회사 생활을 엿볼 수 있는 '하나 Vlog' 등이다. 또 프로축구연맹 K리그와 축구 전문 유튜버 고알레(GoAle)와 협업해 진행하는 예능형 축구 기부 챌린지 '하나Go라운드'가 신규 방영된다. 특히 하나Go라운드의 경우 총 13부작기부 캠페인으로K리그 주요 인기 구단을 고알레가 투어한다. 이때 각 팀 대표 선수와 축구 코칭 및 챌린지 미션을 진행하고 기..

강아지와 시원한 물놀이 가능한 멍비치 청평 12일 개장 [내부링크]

강아지와 시원한 물놀이 가능한 멍비치 청평 12일 개장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을 운영하는 '멍비치'가 경기 가평군 청평면에 반려견 여름 물놀이터인 '멍비치-청평'을 오는 12일 개장한다. 멍비치는 지난 2016년 강원 양양군에 문을 연 국내 최초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이다. 11일 멍비치에 따르면 이번에 개장하는 '멍비치-청평'은 대형풀 2개를 마련해 대형견과 중·소형견의 물놀이 장소를 분리했다. 또 카라반 8동, 파워돔 12동, 반려견 객실 호텔 8객실 등이 있어서 당일 또는 1박 이상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주변엔 강과 산이 있어서 자연을 벗삼아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입장객들은 푸드코너에서 음식을 구매할 수 있고 각자 준비해온 음식을 수영장 주변 파라솔에서 조리해서 먹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

2020 아시아프 정보 서울 7월에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올해 13회째를 맞은 2020 아시아프(아시아 대학생 청년작가 미술축제)가 조선일보사와 서울디자인재단의 공동주최로 열린다. ] 홍익대학교 현대미술관에서 7월 21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시아프는 아시아 국적의 만35세 이하 청년 작가 400명의 작품을 전시한다. - 또한 만 36세 이상 작가들 100명이 참가하는'히든아티스트'부문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특히 올해는 기존 만 50세였던 히든아티스트 부문의 연령 제한을 없애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시작일 2020.07.21종료일 2020.08.16이메일 [email protected]홈페이지 http://asyaaf.chosun.com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94행사장소 홍익대학교 현대미술관주최 조선일보사, 서..

서울 국제주류박람회 2020 축제 정보 [내부링크]

서울 국제주류박람회 2020 축제 정보 올해 들어 잠시 멈췄던 국내 전시회의 막이 다시 오른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움츠러들었던 국내 전시회들이하나 둘 참가기업과 참관객을 불러 모을 채비를 갖추고 있다.코로나-19 이후 코엑스 전시회 재개의 신호탄을 쏘는 건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다. 국내 최대이자 유일한 종합 주류 박람회 ‘2020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오는 6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서울국제와인박람회,국제맥주기기설비산업전시회, 세계 전통주 페스티벌과 동시 개최한다. -- 주최사 한국국제전시에 따르면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모든 산업 전반에서 그 어느 때 보다 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주류업계 또한 코로나 상황 속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회..

유명 프로듀서 작곡가 성폭행 단디로 밝혀져 [내부링크]

유명 프로듀서 작곡가 성폭행 단디로 밝혀져 유명 연예 프로듀서가 지인의 여동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됐다. 해당 프로듀서는 한때 온라인커뮤니티 등을 통해 작곡가 겸 연주가 임영조씨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고 래퍼 겸 프로듀서인 단디로 밝혀졌다. 현재 조사를 맡고있는 서울동부지검은 단디를 성폭행 혐의로 9일 구속 상태에서 재판에 넘겼으며최근 단디는 지난 4월 여성 지인 집을 방문해 새벽까지 술을 마신 뒤 잠들어 있던 지인의 여동생을강제로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다. 그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혐의를 일체 부인 했지만 피해자와 변호사가 제출한 증거자료에서 그의 DNA가 검출되면서 혐의가 드러났다. 단디는 과거에 쇼미더머니4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 미스터트롯등과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전한 얼..

2020 제8회 서울 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정보 [내부링크]

제8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가 오는7월 2일 개막을 앞두고 공식 트레일러(예고편)를 공개했다. 올해 공식 트레일러는 '일상에서 벗어나 동심을 만끽할 어린이영화 축제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트레일러 속 주인공 가족이 겪는 환상적인 경험은 영화제를 찾는 모두가 어린 시절 가슴에 품었던 꿈과 미래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을 심어준다. - 주인공들의 도착을 환영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등장하는데, 이는 나이·국적·장애에 관계없이 누구나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영화제의 분위기를 나타낸다. - 영화제 측은 "코로나19라는 어려움 속에서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가 어린이와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건강하고 뜻있는 영화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

2020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정보공유 BIFAN : Bucheon International Fantastic Film Festival [내부링크]

2020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정보공유 BIFAN : Bucheon International Fantastic Film Festival 사랑, 환상, 모험을 모토로 영화와 만화, 게임을 아우르는 영상문화의 메카 경기도 부천에서 1997년 첫 발을 내딛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는 변화와 창조의 문화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문화축제입니다. - 국내외 영화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던 지난 20년 동안, BIFAN은 새로운 감성과 에너지로 무장한 가장 역동적인 영화제로서 세계 무대에 그 자리를 확실히 다졌습니다. BIFAN은 대중적이고 창의적이며 미래지향적인 프로그램을 통하여 ‘판타스틱영화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동시에 장르영화의 새로운 경향에 대한 신선하고 다양한 시각을 제..

초등학교 물놀이 수영장 에어바운스 전문업체 워터슬라이드 설치 대여 렌탈업체 [내부링크]

초등학교 물놀이 수영장 에어바운스 전문업체 워터슬라이드 설치 대여 렌탈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어 서울에도 폭염주의보가 내릴만큼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요이럴때 건강 해치지 않도록 모두 건강 유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모든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이 4차까지 미뤄진 개학을 맞아본격적인 학업이 시작된것같습니다. 그동안 마음고생하신 부모님들과 학업을 위해 마음졸이며수고하신 선생님들께도 수고하셨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완벽하게 잡힌건 아니지만...학교로 돌아갈수있는것만으로도일상으로 조금씩 돌아가는 기분이 드네요 그리고 무더운 날씨에 방역에 수고하고 계신 방역당국여러분들께도감사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름시즌 초등학교에서 진행되는 물놀이 관련한 내용을 조금..

MBC 마리텔 미국판 셀리브리티 쇼오프제작 방영 확정 23일 첫방 출연진소개 [내부링크]

MBC 마리텔 미국판 셀리브리티 쇼오프제작 방영 확정 23일 첫방 출연진소개 MBC TV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을 원작으로 한 미국판 마리텔 ‘셀리브리티 쇼오프’(Celebrity Show-Off)가 제작·방영된다. 9일 MBC에 따르면 미국 워너미디어 소속의 TBS 채널은 오는 23일 ‘셀리브리티 쇼오프’를 처음 방송한다. 미국판 ‘복면가왕’인 ‘더 마스크드 싱어’(The Masked Singer) 총괄 프로듀서인크렉 플레스티스가 참여한 이 프로그램은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되며,매주 출연하는 스타들은 온라인으로 공개될 기발한 콘텐츠를 스스로 개발해 대결한다. - 출연자들은 가상 스튜디오에 모여 서로의 콘텐츠를 시청하고 과연 누가 경연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함께 지켜본다. 방송 다음..

2020 힐링과휴식하기 좋은곳 여행지 추천 웰니스 관광지 9곳 정보 [내부링크]

2020 힐링과휴식하기 좋은곳 여행지 추천 웰니스 관광지 9곳 정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2020 추천 웰니스 관광지’를 선정해 9일 발표했다. - 올해 신규 선정된 관광지는 모두 아홉 곳이다.이 관광지들은 광역지자체 및 지역관광공사로부터 추천받은 37개 후보지 가운데 콘텐츠 독창성, 친밀성, 상품화 발전가능성, 개별관광객 접근성 및 단체 수용성 등을 기준으로 세 차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추천 웰니스 관광지는 자연·숲치유, 뷰티(미용)·스파,힐링·명상, 한방 등 4가지 테마로 구분된다. - 신규 선정된 웰니스 관광지는경남 통영 '나폴리농원' 경북 김천 '국립김천치유의숲' 울산 울주군 '국립대운산치유의숲..

2020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박람회 예약 프로그램 공유 [내부링크]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박람회 예약 프로그램 공유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0'이 오는 7월 10일~12일(금~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된다. 부울경 지역 최대규모이자 유일의 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인 이번 행사는 '작은 손들이 만드는 큰 우주'를 주제로 진행된다. 전시품목은 ▷공예 ▷일러스트레이션 ▷문구류 ▷디자인 및 아트 ▷인테리어 및 디자인 소품 ▷패션 및 액세서리 ▷재료 및 도구 ▷굿즈(Goods) ▷뷰티 ▷퍼포먼스 ▷수제 먹거리 등 다양하다. 전시품목의 제작과정을 직접 살펴보면서 유명 아티스트는 물론 전문가와 만나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이다. - 이번 행사는 6월 8일(월)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40% 할인..

2020 제주카페스타 박람회 정보 제주여행정보 [내부링크]

제주의 특색있는 카페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2020 제주 카페스타’가 열린다. - 숨비페어스(대표 강상현)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20 제주 카페스타(2020 JEJU CAFESTA)’ 카페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제주 카페스타’는커피와 차·전통차, 원두·부자재, 디저트, 인테리어 소품 등 분야의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산업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청정 카페 제주관과 디저트 특별관 등도 선보인다. - 특히 대표 프로그램인 ‘요망진 카페투어’는 박람회 기간 제주만의 감성과 특색이 살아있는 카페들을 둘러볼 수 있는 이색 카페관광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에게 제주의 카페 산업 및 문화의 진면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손예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여성 1위에 뽑혀 [내부링크]

손예진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꼽혔다. - 해외 연예전문 매체 스타모미터가 지난 6월6일 발표한 '202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순위에서 국내 배우 손예진이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 4월 4일부터 5월 22일까지 전세계 20~40세 100명의 여성 셀럽을 대상으로 실시간 투표로, 외모, 매력, 인기 지수 등이 기준이 됐다. 총 투표수는 1,395만 5,584표에 달했다. 투표 결과 손예진은 435만 4,037표를 얻어 압도적인 1위에 등극했다. 손예진 외에도 국내에서 활동중인 연예인들이 대거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태국 출신 블랙핑크 리사가 385만 2,340표로 2위, 대만 출신 트와이스 쯔위가 123만 2,298표로 3위를 차지한 것.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로제, 배..

LG그룹 현대차 추월 한국경제 시가총액3위로 올라가 [내부링크]

LG그룹이 현대자동차그룹을 앞서며 삼성과 에스케이(SK)에 이어 10대 그룹 시가총액 3위에 올라섰다. 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5일 코스피(2181.87)가 코로나19 이전 지수를 회복하며 지난해 12월30일 지수(2197.67)에 근접했다. - 10대 그룹 시가총액(우선주 포함)도 같은날 912조원으로 지난해 말 수준(922조원)을 거의 회복했다. 대부분의 그룹 시가총액이 이 기간 줄어들었지만, 삼성과 엘지 두 곳은 외려 상승했다. 증가액은 삼성(514조원→528억원)이 엘지(87조원→95조원)보다 많지만, 증가율은 엘지가 8.5%로 삼성(2.8%)보다 높았다. 현대차 시가총액은 12조원(92조원→80조원) 줄어들며 13.15%의 감소율을 보였다. 현대차와 엘지의 순위 바꿈이 일어난 것이다. 최..

현대백화점 천호점 마블 팝업스토어 오픈 빼꼼문구 출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현대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천호점 지하 1층에서 ‘마블(MARVEL)’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마블(MARVEL)’ 팝업스토어에서는 패션 의류, 피규어, 생활용품 등 마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 한다. 대표 상품은 마블 캐릭터 반팔 티셔츠(9900원), 메모지 홀더(1000원),아이언맨 미니 피규어(3만 6000원),마블 캐릭터 스피커(8만 9000원), 어린이 물병(2만 2000원) 등이다. 또한, ‘마블(MARVEL)’ 팝업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마블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상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팝업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를 전시..

보금자리론 신용점수 10등급 신청방법 자격요건 금리우대등 정리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신용점수 10등급 신청방법 자격요건 금리우대등 정리 - 주택을 구입하거나 아파트를 입주할때 대표적인 주택담보대출 상품인 보금자리론의 신청자 신용평가 방식이 오는 12월부터 등급제에서 점수제로 바뀔 예정이다 향후 점수제로 바뀌게 되면 현재 보금자리론 신청 자격이 안되는 10등급 저신용자 일부는 보금자리론 신청 대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가올 2021년부터 모든 금융권에서 개인 신용평가 제도를 점수제로 바꾸는 것과 맞물려 대한 주택금융공사도 점수제로 전환을 준비 중인것으로 알려졌으며 다만 적용되는 시점을 12월로 시중 금융권보다 한 달 앞당겨 시행될 전망이다 주택 금융공사 관계자는 6일 부터 보금 자리론 신용평가를 점수제로 바꾸기 위한 준비 작업에 착수 하고 있다며 올해 12월부터 점수제 서비스 ..

신협중앙회 모바일뱅크 온뱅크 수수료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신협중앙회 모바일뱅크 온뱅크 수수료 및 사용방법 신협중앙회(이하 신협)는 모바일 통합플랫폼 온(ON)뱅크가 출시된지 6개월 만에 신협중앙회 모바일뱅크 온뱅크의 가입자가 40만명을 돌파했으며 예금과 적금 또한 1조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2020년 1월달 신협중앙회에서 출시한 모바일 통합플랫폼 온(ON)뱅크는 최근 신종 코로나19바이러스로 높아진 언택트 수요와 맞물리며 출시한지 6개월 만에 예금과 적금 총액 1조원가량을 모집하는데 성공했으며 7월말 기준 총 1조4534억원을 유치에 성공했다. 또한 평균 매주 1만여 명이 가입하는 등 꾸준한 인기에 이용자 유입으로 40만8000명(7월말 기준)의 가입자를 유치했다고 알렸다. 신협중앙회 온(ON)뱅크는 제2 상호 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과 출자금..

침수차량 조회 무료 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침수차량 조회 무료 서비스 이용방법매년 장마철과 집중호우로 침수된 차량이 중고차 시장에서 무사고 차량으로 둔갑해 유통되는 경우가 발생해왔다 차량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침수차량인지 모르고 차를 구입하면 차 기능이 저하돼어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피해를 입을 수 있다 보험개발원에 따르면 최근 4년간 침수로 인한 차량 피해건수는 1만857건으로 그중 90%가 장마철 집중호우로 7~10월에 발생했다 올해도 긴 장마가 이어지면서 대전 청주 부산 등 국지적 집중호우로 인해 다수의 침수차량이 나왔다 - 자동차가 침수된 경우 차량 부품이 부식돼 안전상 문제가 생기거나 진흙으로인한 에어컨이나 히터 작동시 곰팡이 녹으로 인해 악취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장마철 이후 중고차 구입계획이 있는 소비자는 구입하려는 차량이 침수된..

한화투자증권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랩 출시 가입방법 [내부링크]

한화투자증권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 출시 가입방법 5일 한화투자증권은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은 더퍼블릭투자자문의 투자자문을 받아 국내 주식에 투자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 상품으로 핵심경쟁력을 보유한 성장가치주를 찾아 10개 내외 종목에 집중투자하는 상품으로 알려졌다 - 김선철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상무는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은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가진 기업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며 성장하는 기업에 집중 투자해 수익을 창출한다며 성장가치주 장기투자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가입방법은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며 기본수수료 외 운용성과에 따라 평가받는 성과보수형 랩어카운트 상품으로 최초 계약기간은 1년 이상(중도해지 가능)..

스타벅스 중장년층 일자리 프로그램 참여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중장년층 일자리 프로그램 참여방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대한민국 중장년층의 카페 창업과 스타벅스로의 취업을 지원하는 스타벅스 리스타트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스타트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벅스는 대한민국 40대 이상 중장년층 중에서 향후 카페 창업 준비자와 스타벅스 입사 희망자 등 총 100명 규모의 교육생을 모집하고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커피 관련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게 되었다 혜택 특히 이번 리스타트 프로그램은 스타벅스로 취업을 희망하는 교육 이수자에게 특별히 내부 채용 절차를 거쳐 실제 스타벅스의 바리스타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우선 선발된 교육 대상자에게는 실습교육 16시간과 이론 교..

신라호텔 현대카드M 포인트 100% 결제방법 엠플레스 혜택정리 [내부링크]

신라호텔 현대카드M 포인트 100% 결제방법 엠플레스 혜택정리 현대카드가 특급 호텔 멤버십과 스파 서비스 등 프리미엄 제휴처의 인기 상품을 100% M포인트를 이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현대카드 엠플레스(M FLEX)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카드 M 포인트 엠플레스 현대카드 M포인트는 M 계열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이며 현대카드 M카드 사용처나 월 사용액수에 따라 결제금액의 0.5에서6%까지 적립되어 국내 5만7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사용처가 다양한것이 장점이다 현대카드 엠플레스를 이용하여 국내 특급 호텔의 멤버십을 이용하면 100%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고 신라 호텔의 멤버십 서비스인 신라 에스와 제주도에 위치한 프리미엄 블루와 제주 블루 클럽를 M포인트 ..

KB국민카드 모바일 자산관리 앱 KB리브 메이트 3.0 출시 기능강화 [내부링크]

KB국민카드 모바일 자산관리 앱 KB 리브 메이트 3.0 출시 KB국민카드는 개정된 데이터 3법의 본격적인 시행을 앞두고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한 리브 메이트(Liiv Mate) 3.0을 선보였다. 리브 메이트 3.0은 소비 분석·자산 관리 고객별 맞춤형 혜택 등 마이 데이터(My Data) 관련 서비스가 서비스에 핵심이다. - 강화된 기능 및 추가기능 이 앱은 고객 자산을 키우고 가꾸는 이른바 자산 살림청을 목표로 했다는 것이 KB국민카드의 설명이다. 고객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을 연결해 알려주고 금융 자산 현황과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의 맞춤형 금융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큐레이션(Curation) 기능을 최적화 했으며.- 또 카드·보험 은행· 증권 등 ..

삼성 자산운용 삼성 보이는ELF 6호 펀드 가입 방법 금리 이율 정리 [내부링크]

삼성 자산운용 보이는ELF 6호 펀드 가입 방법 금리 이율 정리 삼성자산운용에서 오는 24일까지 삼성 보이는 ELF 6호를 모바일 직판 플랫폼 R2(알투)에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S&P500 KOSPI200 EUROSTOXX5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연 4.30% 수익을 추구 한다. 삼성 보이는 ELF6호 R2 모바일 직판 가입방법은 R2는 삼성자산운용 펀드 직접판매 채널로 삼성카드앱카드 어플리케이션 내에 있는 금융탭에 접속할 수 있다. S&P500은 뉴욕거래소에 상장된 대형 우량주 500개 종목으로 구성된 시가총액 가중평균 지수이고 KOSPI200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전종목 가운데 시장과 업종을 대표하고 시가총액과 거래량이 상위에 속하는 200 종목으로 구성된다. EUROSTOXX50은 ..

지니뮤직 요금 할인 받는 방법 반값할인정보 공유 [내부링크]

지니뮤직 요금 할인 받는 방법 반값할인정보 공유 BC카드는 지니뮤직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BC카드 고객 1만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 음악서비스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 지니뮤직과 BC카드는 회원 전용 모바일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북에서 genie x 페이북구독 제휴프로모션을 열고 고객들이 최장 6개월간 지니서비스를 최대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혜택방법 BC카드 모바일 앱 페이북을 통해 지니서비스 스마트음악감상 정기결제상품(정가 7400원 VAT별도)을 구매하는 고객은 1~3개월간 50% 할인된 가격인 3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후 4~6개월까지 이용료는 4700원이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 단장은 KT그룹사 BC카드와 협업으로 음악서비스 지니를 모바일 환경에서 장기간 저렴한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 싸게 사는방법 공유 [내부링크]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 싸게 사는방법 공유 - 삼성전자의 신제품이 공개되는 갤럭시 언팩 행사가 이번달 5일 개최된다 공개되는 신제품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은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전작에 비해 낮아진 가격 강력한 성능의 카메라 신기능이 추가된 S펜 등을 적용하여 소비자의 선택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의 주력 색상은 구릿빛의 미스틱 브론즈이며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외에 갤럭시Z폴드2를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20 갤럭시폴드2 싸게 구입하는 방법 이처럼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출시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형 카드사와 연계된 온라인 쇼핑몰 하나카드쇼핑몰(하나카드) KB라이프샵(KB카드) 올댓쇼..

실시간 금 가격 감정 하는방법 초 간단 금시세 조회하는법 금방금방 어플 소개 [내부링크]

실시간 금 가격 감정 하는 방법 초 간단 금시세 조회하는법 금방금방 어플 소개 최근 금값이 금값이다 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1위에 오를만큼 금값이 하늘 높은줄 모로고 치솓고 있다특히 안전자산으로 인식되어 쉽고 간편하게 금거래에 나서고 있다고 알려졌는데 최근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에서 30초만에 금시세등을 쉽고 간편하게 조회할수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금목걸이 금반지 등의 가격감정이 가능한 비대면 금은방 앱인 "금방금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금방금방은 우리일상에서 평소 쉽게 접할수있는 돌반지부터 오래되거나 끊어진 반지 한짝만 남은 귀걸이 등 모든 종류의 금제품을 소비자가 몇번의 검색과 터치만으로 쉽고 간단하게 가격 감정과 실시간 금 시세에 따라 판매가 가능한 모바일 앱 서비스로 최근들어 신종 코로나19..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펀드 수익률 40% 대박행진 [내부링크]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펀드 수익률 40% 대박행진 - 현대인베스트먼트자산운용은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증권자투자신탁1호(주식)의 최근 1년사이 발생한 수익률이 2020년 7월 31일 기준 코스닥 수익률보다 높은 40.27%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3개월 6개월 수익률은 각각 31.8% 36.8%를 기록해 코스피 두자리 수 이상의 우수한 성과를 나타냄은 물론 코스닥 대비로도 초과 수익을 달성했다고 알려졌다. 코스닥 종목 전용 펀드인 코스닥 포커스 주식형 펀드는 코스닥 종목 중 성장주에 주로 투자하는 상품으로. 이는 코스피 대비 코스닥 시장에 성장주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아 절대적으로도 많은 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감안한 전략이다. 4월 초 기준으로 이엔에프테크놀로지(102710) 케이지..

NH농협은행 NH대한민국영웅대출 가입조건 금리정보 [내부링크]

NH농협은행 NH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 대출조건 금리 정보 - NH농협은 신종코로나19바이러스 위기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공무원 개업약사 의료기관종사자 워킹맘에게 대출 한도와 금리를 우대해주는 신용대출 상품인 NH대한민국영웅대출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NH대한민국영웅대출은 농협은행 거래실적 등에 따른 우대금리(최대 0.90%p)를 추가하여 대출 대상자 모두에게 코로나19 국난 위기극복감사우대금리 0.30%p를 제공된다 대출가능 가능 대상자는? 또한 공적마스크를 판매한 개업약사와 보건복지부 소속 공무원 경찰·소방공무원 국민안심병원 코로나19 중증응급진료센터 및 검사실시기관 등에 재직하 거나 파견근무 이력이 있는 의사 약사 간호사 의료기사 병원직원 및 의료종사자 2008.1.1. 이후 출생한 자녀를 둔..

LF몰 해외명품대전 구찌 프라다 90% 할인 특가 9900원 이벤트참여방법 공유 [내부링크]

LF몰 해외명품대전 구찌 프라다 90% 할인 특가 9900원 이벤트참여방법 공유 - -LF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해외 명품과 해외 면세품과 판매하는 해외 명품 대전 행사를 이번달 8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부는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직격탄을 맞은 국내 유통업계의 어려움을 줄이기 위하여 한시적으로 면세 상품의 국내 판매를 허용하였으며 지난 6월부터 재고 면세 명품들이 백화점, 면세점, 아웃렛,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되었으며 행사 시작 1~2일 만에 모든 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면세 명품제품은 큰 인기를 얻었다 - 면세 명품 인기에 힘입어 LF몰 역시 해외 명품 대전을 열고 국내 면세업계의 재고 면세 명품 및 병행수입 명품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겠..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비피해 고객 금융 특별지원 혜택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비피해 고객 금융 특별지원 혜택 신청하는 방법 - 최근 중부지방과 충청도 지역에서 발생한 기록적인 호우로 인한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 대하여 카드사에서 금융지원 정책이 발표되었다 KB국민카드와 신한카드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KB국민카드는 최근 발생한 장마철 폭우와 연이어 한반도를 강타한 태풍 하구핏으로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대출 금리 할인과 카드 결제대금 청구 및 카드금의 유예 특별지원 등을 담은 금융 지원에 나선다 특별 금융 지원에 따라 해당 지역 행정 관청에서 발급하는 집중호우 피해 사실확인서를 KB국민카드로 고객센터로 제출한 고객에게는 신용카드 결제대금에 한해 최대 6개월간 청구대금이 유예된다 - 또한 일시불과 단기카드..

KT 아이패드 싸게 바꿀수있는 요금제 출시 아이패드 보상받는 방법 [내부링크]

KT 아이패드 싸게 바꾸는 요금제 출시 아이패드 보상받는 방법- KT올레는 애플 프리미엄 패드 교체 프로그램의 하나로 KT 아이패드 슈퍼체인지와 고가의 패드 파손 보험인 패드 프리미엄 파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패드 슈퍼체인지는 출고가 120만원 이상 프리미엄 패드를 구입후 24개월 동안 사용하고 새로운 기종으로 기기를 변경할 경우 사용하던 패드를 반납하게되면 최초 출고된 금액에서 최대 50%를 보상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프리미엄 패드를 장기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36개월 사용 후 최대 30%를 보상 받을 수 있는 옵션도 추가되었다 또 패드 사용 후 휴대폰 사용을 희망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향후 출시되는 아이폰 5G로도 교체할 수 도록 설계되었으는데 이 때 KT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구..

페이스북 동영상 서비스 페이스북 워치 론칭 [내부링크]

페이스북 동영상 서비스 페이스북 워치 론칭 - 페이스북이 공식 뮤비채널 페이스북 워치(Facebook Watch) 서비스에 공식 뮤직비디오 채널을 적용했다 플랫폼 내 뮤직비디오 채널을 론칭함으로써 동영상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미국 IT매체 "테크크런치" 등에 따르면 이날 페이스북은 공식 뮤직비디오 채널 기능을 선보였다 변경 사항을 통해 아니타,블레이크 쉘톤, 마일리 사이러스, 밥 말리, 마렌 모리스, 엘튼 존, 조쉬 그러반, 키스 어번,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공유하고 시청할 수 있다고 페이스북은 설명했다 페이스북은 관련 기능 도입을 위해서 소니 뮤직 유니버설 뮤직 그룹 워너 뮤직 그룹 멀린 BMG 코발트 등 미국 태국 인도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관련 기능을 출시한 것..

신한은행 Hey Young 통장 20대 통장 가입조건 및 금리 [내부링크]

신한은행 Hey Young 통장 20대 통장 가입조건 및 금리-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브랜드 Hey Young(헤이영)을 론칭하고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y Young은 다른 사람을 부르는 Hey와 젊음을 의미하는 Young 을 합성해 만들어졌으며 Young은 시작점 기준점을 뜻하는 숫자 0과 함께 중의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한은행은 20대 고객들의 성공적인 금융라이프와 그 시작을 응원한다는 의지를 담아 Hey Young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다. - 가입방법 및 금리 정보 신한은행 Hey Young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는 체크카드 머니박스 모바일 플랫폼으로 구성되며 가입연령은 만 18~29세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Hey Young 머니박스는 일..

DGB대구은행 DGB광복절예적금 출시 가입방법 및 이율정보 [내부링크]

DGB대구은행 DGB광복절예적금 출시 가입방법 및 이율정보 -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언택트 시대 다양한 금융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경날에 앱에서 국기를 게양하면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 DGB 국경일명 예적금 시리즈를 개발하고 첫 상품으로 DGB광복절 예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입방법은? 이 상품은 7월31일부터 한 달 간 한시 판매되며 DGB광복절예적금 가입 후 10일 이내 IM뱅크에서 태극기를 게양할 경우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상품 가입 시 받은 URL이나 IM뱅크 상품몰 배너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DGB대구은행 캐릭터 단디와 함께하는 태극기 게양 이미지가 앱에 게재된다. 이와는 별도로 광복절 이미지로 디자인된 통장도 별도 발급해 창구를 찾아 요청하는 ..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정식 출시일 요금제 정보 공유 [내부링크]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정식 출시일 요금제 정보 공유 전세계적인 사랑을받고 있는 유튜브에서 광고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인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국내에 9월 경 출시하면서 유튜브 구독 상품의 가격 체제를 개편할 예정이다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가격 현재 서비스를 시행중인 국가들과 같이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의 가격은 기존 구독 가격인 7900원(안드로이드 부가세 미포함 기준)으로 제공하고 모든 영상과 음악 동영상을 광고 없이 감상할수있는 유튜브 프리미엄은 9500원으로 인상될 전망이다 국내에는 멜론과 플로 그리고 지니뮤직 등이 경합하고 있는 국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에서 유튜브가 새로운 유료 상품 출시를 공식화하면서 국내 음악 시장 판도를 흔들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또한 음악업계와 창작자..

2020년 신용카드 소득공제 30만원 인상 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0년 신용카드 소득공제 30만원 인상 정보 공유 - 정부가 소비 활성화를 위해 올해 한시적으로 신용카드 사용금액 소득공제 한도를 30만원 인상된다고 발표했다 특히 친환경 이동수단인 전기자동차의 개별소비세를 2년 더 감면하고 신용 카드매출전표 등 증빙자료가 없이도 인정해주는 소액 접대비 금액 한도가 소폭 인상될 전망이다 기획재정부는 세제 발전심의위원회를 통해 이러한 내용의 2020년 세법 개정안을 확정해 발표 하였다 먼저 전기차 개별소비세 혜택 1)2022년 말까지 전기차 개소세 감면 최대 390만원까지 혜택 - 2020년 말까지였던 전기차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은 오는 2022년 말까지 2년 연장되며 온실가스 감축과 에너지 절감 등을 위해 친환경차인 전기차 이용을 장려하겠다는 취지로 전기차량을 구입하..

신한카드 마이월세 직방 월세납부 서비스 시행 [내부링크]

신한카드 마이월세 직방 월세납부 서비스 시행 - 대한민국 부동산 플랫폼 업계 1위 서비스 업체인 직방과 신한카드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직방 안성우 대표와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은 양사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양사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부동산 플랫폼 서비스 기업 직방은 국내 최초로 프롭테크 대표 기업으로 부동산 및 임대 중계등의 비즈니스를 서비스중이다 프롭테크란 부동산(Property)과 기술(Technology)을 결합한 용어로 빅데이터 및 인터넷 정보 기술을 결합한 부동산 서비스를 말한다 이번에 체결된 직방과 신한카드 협약을 통해 신한카드는 우선적으로 카드 월세 납부서비스인 마이월세 서비스를 직방 플랫폼에서도 신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골드&블랙컬러출시 [내부링크]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골드&블랙컬러출시 -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ZERO은 누적 회원 310만 명 이상 발급 된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최근 현대카드는 올해 5월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현대카드ZERO Edition2"을 새롭게 출시했다 현대카드ZERO Edition2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되었으며 카드 플레이트의 제작 사양도 이번에 프리미엄 카드 수준으로 격상시켰다 골드 플레이트는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순수한 골드의 재질감을 표현 하였으며 블랙 플레이트는 국내 최고의 VVIP 카드인 "현대카드 the Black"에 사용된 메탈 스티커와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된 프리..

한화리조트설악쏘라노 할인받는법 숙박저렴하게하는방법 [내부링크]

한화리조트설악쏘라노 할인받는법 숙박저렴하게하는방법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숙박비 할인 받는 꿀팁 공유 최대 65%할인 받는 방법 소개 전국 최대 리조트 사업을 운영중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리조트업계 최초로 투숙 인원에 따른 요금 차등화 전략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 이는 요금차등적략은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 이후 늘어난 국내여행 소수 여행객 수요를 겨냥한 조치로한화리조트는 일반적으로 리조트 객실 타입에 따른 정원으로 호실 및 객실 요금을 책정 하였지만 이번 차등화 전략은 소수 국내 여행객을 위해 투숙하는 인원에 따라 객실 요금을 차등화했다 특히 2인 이하로 리조트를 이용할 경우 주중에 한하여 기존 가격 대비 최대 48%의 할인된 요금으로 숙박 혜택을 받아 볼수있다 예약방법 및 가격은? 또한 투숙 인..

김포공항 주차비 아끼는 방법 공유 최대 65%할인 [내부링크]

김포공항 주차비 아끼는 방법 공유 최대 65%할인- 최그 해외길이 막히 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김포공항을 통해 제주도를 향해 떠나고 있다김포공항까지 차량등을 가지고 이동하게 되면 이동에 간편함은 있지만 주차문제로 공항버스 및 리무진등을 이용했던 경험들이 있을것이다 - 최근에 이런 고객들에 니즈에 맞는 주차 대행 전문 업체들이 다양한 가격할인에 돌입하면서 가격부담에 대해 줄일수있게 되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인 SK주차장에서 최근에 시행하고 있는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 관련한 내용이다 -최근 SK주차장을 이용해 여행경비의 짐을 덜고 있다고 한다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주차요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인데 김포공항 주차장과 비교하면 주차요금이 상대적으로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평균적 ..

농협상호금융 2030 청년통장 주머니통장 주머니적금출시 5%금리 가입정보 [내부링크]

농협상호금융 2030 청년통장 주머니통장 주머니적금출시 5%금리 출시 이벤트 - 농협상호금융 모바일 전용 주머니(Money)통장/적금 출시되었다 농협상호금융에서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비대면 수신 상품2종인 주머니(Money) 통장과 주머니(Money) 적금을 출시하고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했다 주머니(Money)통장/주머니적금은 2030세대를 주 가입대상으로 개발된 상품으로 재미있는 저축(Fun Saving)을 모토로 해 의식적인 저축 활동 없이도 쉽게 재테크를 한다는 장점이 있다 주머니 통장 / 주머니 적금 상품 정보 주머니(Money)통장?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 여유자금 목표금액(마이포켓)을 설정한 후 일정기간 목표금액(평잔기준)을 달성하면 최고 연1.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입출금의 편리함과 정..

서울시 광역교통카드 대전광역시 광역알뜰 교통카드 가입방법 혜택 [내부링크]

서울시 광역교통카드 대전광역시 광역알뜰 교통카드 가입방법 혜택 1. 대전시 광역알뜰 교통카드 이용하면 요금 50% 할인 다음 달부터 대전에서 광역알뜰 교통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요금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대전시는 국비와 시비로 광역알뜰 교통카드 결제액의 20%를 마일리지로 지원하고 카드사가 10%를 할인해주는 것에 더해 자체적으로 20% 마일리지를 추가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광역알뜰 교통카드로 지하철(1구간 요금 1천250원)을 이용할 경우 50%를 할인받아 실제로는 625원만 내면 된다 추가 할인에 드는 비용은 선불식 교통카드 충전액 가운데 카드 분실이나 훼손 등으로 5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휴면선수금 16억원을 활용할 예정이다 한선희 대전시 교통건설국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KB국민카드 여행 플랫폼 티티비비 환전 숙박 항공 다양한정보 공유 [내부링크]

KB국민카드 여행 플랫폼 티티비비 출시- KB국민카드는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잡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티비비는 Trip&Travel Better&Beyond의 첫 글자를 따 만든 합성어로 고객에게 더 나은 종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 플랫폼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응용 프로그램)이나 웹 환경에서 국내와 전 세계 항공권 액티비티 80만 개 이상의 국내외 호텔 등 자유 여행 핵심 영역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여행 후기는 텍스트가 아닌 15초 내외의 동영상을 기반으로 고객이 직접 제작해 플랫폼에서 이용들의 후기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다 영상에 담긴 숙소의 경우 예약 바로 가기 기능을 통해 편리..

야놀자 썸머VIP 멤버십 혜택 야놀자 할인받는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야놀자 썸머VIP 멤버십 출시 혜택 야놀자 할인받는방법 공유 -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썸머 VIP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야놀자 썸머 VIP 멤버십은 오는 9월 말까지 국내 숙소를 3회 예약하면 자동 가입되며 VIP 회원에게는 20만원 상당 전용 쿠폰팩이 제공한다 국내 숙소 전용 할인권 7매로 구성된 쿠폰팩은 투숙 유형과 상관없이 3회차 예약 시마다 반복 지급되며 퇴실 1시간 후 자동 발급되고 발급일로부터 15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신규회원 전용 쿠폰팩도 선보인다 야놀자 앱을 통해 가입한 신규회원 중 가입일 기준으로 1년 이내 결제 이력이 없는 경우 30만원의 국내여행 지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으며 총 8매로 구성된 쿠폰팩은 국내 숙소 예약 시 투숙일 1일 전까지 사용 가능하다 - 가입방법..

KT 지능형 CCTV 영상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 출시 요금제 성능 정보공유 [내부링크]

KT는 지능형 CCTV 영상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 출시 요금제 성능 정보공유 - KT는 지능형 영상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의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인 멀티뷰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는 여러 곳에 설치된 기가아이즈 CCTV 영상을 한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 PC에 기가아이즈 전용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확인을 희망하는 매장들에 서브 ID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KT는 기가아이즈 사업을 진행하며 전국에 여러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본사나 다매장 점주들로부터 CCTV 사용 불편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통합 모니터링 필요성을 확인했다 KT는 이러한 고객의 개선 의견을 놓치지 않고 서비스 개선점으로 반영한 결과 기가아이즈 멀티뷰 상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 지..

토스증권 개인투자 연내 정식 서비스 토스증권 기업 정보 공유 [내부링크]

토스증권 개인투자 연내 정식 서비스 토스증권 기업 정보 공유개인 투자자 대상 모바일 주식매매 주력할 듯 - 3분기(7~9월) 중 토스증권이 금융위원회에 증권업을 위한 본인가를 신청한다. 토스증권은 1000만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송금서비스 토스의 운영사인 비바리퍼플리카의 증권 자회사로 정부가 예비인가를 이미 내줬기 때문에 조만간 토스증권은 영업을 시작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국내외 증시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이 계속 증권시장으로 유입되는 상황이어서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인 토스증권이 출범하기에는 최적의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자본금이 많지 않은 한계 등은 극복해야할 과제가 될 것으로 금융투자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비바리퍼블리카 관계..

프리미어리그 축구선수 손흥민 경기 실시간 생중계 보는방법 [내부링크]

EPL 최종전 모든 경기 한국에 동시 생중계 잉글랜드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가 28일(한국시간) 오전 0시 동시에 시작하는 38라운드 10경기를 끝으로 2019-20시즌 막을 내린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EPL 최종전 모든 경기를 한국에 동시 생중계된다 - 손흥민의 토트넘은 유로파리그 진출 안정권인 6위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사력을 다할 전망으로 다음 시즌 운명은 첼시에게 달려있다 첼시가 울버햄튼와의 맞대결에서 최소 무승부 이상의 성적을 기록하고토트넘이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승점 3점을 챙기면 6위로 올라서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무대를 밟게될 예정이다 축구선수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입성 후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리그 데뷔골과 올 시즌 첫 골 상대가 모두 크리스탈 ..

내일은 미스트롯 가수 숙행 나이 공개 숙행 여자라서 노래듣기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트롯 가수 숙행 나이 공개 여자라서 노래듣기- 가수 숙행이 뮤직뱅크를 통해 파격 변신을 선보인 가운데 그에 대해 관심이 받고있다 숙행은 24일에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댄스가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숙행은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한국에 비욘세의 귀환을 알렸다 덩달아 숙행의 나이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과거 숙행은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제작진과 사전미팅에서 제가 나이가 많아서 저에게 맞는 분이 계실까라며 걱정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가수 숙행은 이걸 하기 전까지 83년생으로 거의 다 알고 계셨다며 이전 회사에서부터 그렇게 하다 보니까 선배님들한테도 83(년생)이라고 얘기를 하고 다녔다 특히 MC붐은 숙행을 향해 어~ 숙행아! 이렇게 하시는데 알고..

롯데렌터카 공짜로 빌릴수 있는 방법 렌트 1만원 할인 받는방법 공유 [내부링크]

롯데렌터카 공짜로 빌릴수 있는 방법 렌트 1만원 할인 받는방법 공유 롯데렌터카에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24시간 무료 렌터카 이용권과 1만원 할인쿠폰 등다양한 혜택을 모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터카는 8월 31일까지 단기렌터카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20명에게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롯데렌터카를 단기로 대여한후 체크인을 완료한 고객 모든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롯데렌터카 이용 시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내 인기 휴가지인 제주도의 위치한 제주오토하우스에 친환경 전기차를 확대 운영한다 이외에도 최근 단기 렌터카로 인기가 많은테슬라 모델3 12대를 포함해 현대자동차 코나EV, 기아자동차 니로EV 등 모두 60대 이상의 전기차가 구비 돼 있다 또한 제주오토하우스에는 ..

015B 조형곤 사망 [내부링크]

015B 조형곤 사망 1990년대 인기 밴드 015B 초창기 멤버인 조형곤 백석대학교 교수가 세상을 떠났다- 서울 강남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따르면 조형곤 교수는 사망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조형곤 교수는 1988년 연세대 토목공학과 재학 당시 합류한 무한궤도 신혜철과 함께 그대에게로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1989년에는 장호일 정석원 등과 함께 015B를 결성해 팀의 베이시스트로 활동하면서 4집 앨범까지 참여했으며 이후 미국으로 건너간 조형곤 교수는 버클리 음악대학교 음향공학과에서 공부했다 1993년엔 그의 친형인 조형민과 삶 사람 사랑이라는 팀을 결성해 앨범을 발표했으며 이후 백석대학교 실용음악과 겸임교수로 근무했다 작곡한 곡으로는 텅빈거리에서(1990) 아주 오래된 연인들(..

BJ김옥분 불법촬영 현장검거 영상보기 [내부링크]

BJ김옥분 불법촬영 현장검거 영상보기 생방송중이던 인터넷방송 여성 BJ의 치마 속을몰래 불법 촬영하려 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 경기 시흥경찰서는 지난 24일 성폭력처벌법 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20대 남성A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중이다 A씨는 이날 정오께 시흥시 한 PC방에서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는 BJ김옥분 씨의 치마 아래로 휴대전화 카메라를 대고 몰래 찍으려 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A씨의 범행은 PC방에서 청소하는 모습 등을 생중계하던 김씨의 방송용 카메라에 잡히면서 발각됐다 당시 김씨는 순식간에 슬쩍 지나가며 카메라를 밀어 넣은 A씨의 행동을 눈치 채지 못했으나 김옥분씨의 방송을 시청하던 누리꾼들이 방금 몰카를 찍은 것 같다고 알려주었고 - 김옥분씨는 곧바로 PC방에 설치된 C..

가수 강다니엘 팬미팅 DAN1TYST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방송 보는법 [내부링크]

가수 강다니엘 솔로데뷔 1주년 팬미팅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방송 보는법- 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해서 전 세계의 강다니엘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다니엘의 팬미팅 DAN1TYST(다니티스트)는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해서 준비한 온택트(비대면)팬미팅으로 25일 저녁 9시부터~10시30분까지 약 90분 동안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는 팬클럽명인 Danity와 1주년을 뜻하는 1st 영어 접미사 -ist를 더해져 다니티와 함께하는 강다니엘의 데뷔 1주년 파티이자 아티스트로서 걸어온 1년 그리고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한다 강다니엘 솔로데뷔 팬미딩 실시간중계 Seezn KT olleh TV을 비롯해 PIA LIVE JOOX STREAM..

2020 드림콘서트 라인업 생중계 보는방법 [내부링크]

2020 드림콘서트 라인업 생중계 보는방법 라이브 방송 시간 정보 공유- 전 세계 K- POP 팬들을 위한 대한민국 축제 2020 제26회 드림콘서트 CONNECT:D가 서막을 열린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19 대 유행으로 인해 드림콘서트 최초로 시도되는 2020 드림콘서트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첨단 시스템으로 무장 전 세계 K-팝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 드림콘서트는 첫날 MC로는 이특과 김요한,김도연에진행으로 드림콘서트가 진행되며 출연진으로는EXO-SC 레드벨벳 아스트로 아이린&슬기 오마이걸 사우스 클럽,AB6IX,골든차일드,김재환 CIX,CRAVITY가 출연예정이며 둘째 날MC로는 차은우 은혁 리아(ITZY)가 공동진행을맡는다 출연진으로는 마마무 위키미키 하성운 로켓펀치 러블리즈ITZY 우주소녀 정..

복면가왕 싹쓰리 이효리 비 등장 [내부링크]

내일(2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고공행진 중인 가왕 장미여사와 그에 맞서는 복면가수 8인의 다채로운 무대가 선보인다- 여름 특집답게 놀면뭐하니? 싹쓰리로 올여름을 휩쓸고 있는 가수 이효리와 비가 복면가수로 등장해 스튜디오가 들썩인다 판정단으로부터 한 팀 같다 엄청난 내공이다 등의 극찬을 받은 둘은눈 뜨고 볼 수 없는 화끈한 개인기까지 선보였다 또한 연예계 싸움 1등? 안일권은 복면가수와 힘대결로 기싸움을 펼쳐 화제를 모을 전망이며 개그맨 안일권은 만만치 않은 복면가수의 실력에 주눅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첫 소절만으로 판정단 95%의 정체를 확신하게 만든 복면가수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판정단에 있는 윤상은 목소리가 지문이신 분이다라고 말하며 추리에 흥미를 더한다 판정단 모두..

우리은행 우리아이행복주택청약종합저축 완구증정이벤트 [내부링크]

우리은행이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과 함께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2가지로 나눠 진행되는데 먼저 오는 2021년 7월까지 우리아이행복적금 또는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의 상품을 영업점에 방문해 신규 가입하는 만 5세이하 고객에게 꼬모조이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현장에서 쿠폰북으로 지급되며 키즈전용 콩순이 꼬모조이 스킨케어 공식사이트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은행은 오는 8월31일 까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한 부모와 자녀 고객 6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실업의 인기 캐릭터인 시크릿쥬쥬 완구과 또봇V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되며 당..

보이스트롯 엄용수 여자친구 프로포즈 [내부링크]

보이스트롯 엄용수 여자친구 프로포즈 - 개그맨 엄용수는 24일 방송되는 MBN 200억 프로젝트 보이스트롯(기획/연출 박태호)에 출연해 트로트에 도전하게 되었다 보이스트롯에서 엄용수가 출연해 현재 교재중인 여자친구에게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선사했다고 전해진다 얼마 전 미국 교포 여자 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엄용수는그의 여자 친구는 스페인어 영어에 능통한 재원이라고 알려졌으며그는 자신의 개그를 사랑하는 오랜 팬인 여자 친구와 한국과 미국 LA를 오가며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 한다 엄용수는 당신을 위해 준비된 사람이다 결혼하면 절대 헤어질 생각하지 마라라고 말하며여자 친구를 향해 애틋한 마음을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져 그의 여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사랑꾼 엄용수의 용기에 심사위원들 모두 박수..

JTBC 뭉쳐야 찬다 양준혁 결혼식 사회 김성주 축가 정형돈 확정 [내부링크]

JTBC 뭉쳐야 찬다 양준혁 결혼식 사회 김성주 축가 정형돈 확정 JTBC 뭉쳐야 찬다 멤버들이 양준혁에 결혼식을 빛내기 위해 맴버들이 발벗고 나섰다- 오는 26일 방송될 뭉쳐야 찬다에서 양준혁은 몇일후 결혼식을 앞두고 전설들과 즐거운 수다를 나눈다 50년을 기다려온 사랑의 결실을 멋지게 빛내주고자 전설들은 결혼식의 축가와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MC 김성주는 사회를 맡고 힙합 그룹 형돈니와 대준이로 활약한 정형돈과 웃음을 자아내는 가창력의 소유자 여홍철이 축가를 부른다고 역대급 결혼식 라인업이 구축된 전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녹화에서는 감독 안정환이 지역구 대회 출전을 앞두고 파격적인 우승 공약을 건다 전설들의 기(氣)를 살려주기 위한 안장환 감독의 화끈한 선물이 쏟아지는 것 그..

블랙핑크 아리아나그란데 유튜브 전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 [내부링크]

블랙핑크 아리아나그란데 유튜브 전세계 女아티스트 1위 -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로는 오랜시간동안 유튜브 여성 아티스트 1위를 달리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를 넘어서며 이 분야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에 등극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 수는 이날 오전 8시 현재 4230만 명을 돌파한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아리아나 그란데 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티 페리 리아나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팝스타들보다 많은 수치 남녀 아티스트 전체를 놓고 봐도 블랙핑크는 저스틴 비버 DJ 마시멜로 에드 시런 에미넴과 함께 다섯 손가락에 꼽힌다 -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아티스트의 인기와 인지도를 객관적으로 보여주는 잣대 중 하나로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쏟..

서울랜드 자동차극장 할인받는방법 예매방법 [내부링크]

서울랜드 자동차극장 할인받는방법 예매방법 서울랜드 피크닉 존에 CGV X 카 시네마 오픈 서울랜드 자동차극장 할인받는방법과천 서울랜드가 CJ CGV와 손잡고 국내 테마파크 최초로 자동차 극장에 나섰다 24일 경기 과천시 서울랜드 피크닉 존에 CGV X 카 시네마가 정식 오픈하며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하여 언택트(비대면) 추세를 반영한 결과인데 서울랜드 관계자는 관람객들에게 제공하는 콘텐츠 확대와 서울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 개발을 위한 도전이라고 설명하며 관람객들은 나무로 둘러싸인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면서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입장료는 차량 한 대당 2만2000원으로 회당 100여대의 차량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어 가..

신민아 쓰러져 응급실 이송 인스타 악플자제해달라 [내부링크]

아이러브 신민아 쓰러져 응급실 이송 되었다 - 그룹 아이러브 전 멤버 신민아가 응급실로 이송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는데. 24일 신민아의 가족들은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신민아를 향한 악플 및 무분별한 추측을 자제해달라고 말했다. 신민아의 모친은 신민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민아가 오늘 쓰러져 응급실로 이송되었습니다 곧 입원을 할 예정이며 민아를 향한 악플과 추측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글을 올렸다. 신민아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멤버들에게 괴롭힘을 지속적으로 당해 한강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말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신민아가 그룹 아이러브로 활동했을 당시 멤버들에게 지속적으로 따돌림을 당했다는 추측들이제기되면서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는데 이..

구두 신발 빨리 말리는 방법 [내부링크]

구두 신발 빨리 말리는 방법- 전국 곳곳에 호우주의보가 발령됐다 하늘에 구멍이 난 듯 쏟아지는 비에 잠깐만 외출해도 신발은 금방 젖어버리게 되는데 장마철에는 물과 습기에 약한 신발 관리가 아주 중요하다 특히 젖은 신발을 오랫동안 신고 있을 경우 발에 악취가 나고 무좀등 피부병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럴때 올바른 장마철의 신발 관리법을 소개한다 스웨이드·코르크 샌들은 물기 제거가 관건이다 스웨이드는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색이 변색될 수 있으며 물이 닿은 즉시 관리하면 완벽하게 복원할 수 있다 빠른 시간 안에 가죽의 물기를 제거하는 것이 관건이다 스웨이드는 빗물에 노출될 경우 표면이 딱딱하게 뭉치기 쉽다 스웨이드 전용 솔을 이용해 한 방향으로 쓸어내리면서 오염물을 깨끗이 제거한 후 서늘한 곳에..

부산 길가던 여성 대형견 공격 맬러뮤트에 팔 물려 [내부링크]

부산 사상구의 도로 위에서 50대 여성이 대형견인 맬러뮤트 두 마리에게 쫓기다 팔을 물렸다 - 맬러뮤트는 현행법상 맹견으로 분류되어 있지는 않지만 사람을 공격하는 사례가 최근 잇따르고 있어 사고 방지를 위해 맹견 범위를 늘려야 한다는 지적이다 부산 사상경찰서는 반려견 관리를 소홀히 해 사람을 다치게 한 혐의로 맬러뮤트의 주인인 20대 A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가 기르는 맬러뮤트 두 마리는 지난 12일 낮 12시 45분 사상구 학장동 한 도로 위에서 50대 여성 B 씨를 공격했고 이과정에서50대 여성은 왼팔을 물리고 무릎 등에 찰과상을 입은 B 씨는 전치 3주 진단을 받아 현재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사고 당시 B 씨는 부산의 학감사거리 버스정류장주변에서 우산을 든 채 서 있었..

일본뇌염모기 부산에서 하루 500마리 이상 채집 일본뇌염비상경보 발령 [내부링크]

일본뇌염모기 부산에서 하루 500마리 이상 채집 일본뇌염비상경보 발령- 부산에서 일본뇌염의 매개가 되는 모기로 알려진 작은빨간집모기가 하루 평균 5백 마리 이상 채집돼 전체 모기 밀도의 50% 이상을차지하면서 전국에 일본뇌염 경보가 발령됐다 질병관리본부는 지난 20일과 21일 사이 부산 지역에서 작은빨간집모기가 경보 발령 기준 이상으로 채집되면서 23일 일본뇌염 경보를 발령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보는 경보 발령 기준 중 주 2회 채집된 모기의 1일 평균 개체 수 중 작은빨간집모기가 5백 마리 이상이면서 전체 모기 밀도의 50% 이상일 때'에 해당함에 따라 발령되는데 다만 올해는 아직 일본뇌염 환자가 발생하지는 않았다. 작은빨간집모기는 야간에 흡혈 활동을 하며 논이나 동물 축사 웅덩이 등에 서식하는 약 4...

SBS정글의법칙 국내편 박미선 이봉원 허재 허훈 부자 출연 논의중 [내부링크]

SBS정글의법칙 국내 편박미선 이봉원 허재 허훈 부자 출연 논의중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19) 여파로 촬영이 중단됐던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이 국내 편을 기획 중인것으로 알려졌다SBS 관계자는 23일 언론과의 인터뷰를통해 SBS정글의 법칙이 이달 중 국내 편 촬영을 기획하고 있다며 여럿의 촬영 후보지를 놓고논의중에 있다고 밝혔다- 정글의 법칙은 스타들이 자연 속에서펼치는 생존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세계의 여러 오지를 체험하며 생존하는 과정을 담아 그동안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하지만 전세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해외 촬영이 진행이 어렵게 되자 지난 5월 초 코론 편을 마지막으로 방송촬영을 일시 중단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자 결국 국내 ..

싸이월드 전제완 대표 임금체불 검찰 4년 구형 [내부링크]

싸이월드 전제완 대표 임금체불 검찰 4년 구형 - 싸이월드 직원들의 임금을 체불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제완 싸이월드 대표에게 검찰은 징역 4년을 구형했다 서울동부지법 형사9단독 조국인 판사의 심리로 열린 공판에서는 검찰은 싸이월드 직원 수십명의 임금과 퇴직금 10억여 원을 체불한 혐의로 기소된 전제완 대표에게 징역 4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전제완 대표 측 변호인은 피고인이 싸이월드 인수 이후 서비스 전면 리모델링을 진행했다며 투자도 받고 사재도 털어서 100억원이 넘는 개발비를 투입했으나 추가 개발비 펀딩이 안되었다고 밝혔다 이어서 현재 싸이월드 인수를 다른 회사와 논의하고 있다며 인수가 결정되면 체불된 임금을 모두 지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전제완 대표 역시 최후진술에서 ..

목재전용 접착제 광택코팅제 발암물질 검출 초록누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재전용 접착제 광택코팅제 발암물질 검출 초록누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재전용 접착제 광택코팅제 발암물질 검출 초록누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재전용 접착제나 광택코팅제 등 시중에 유통된 생활화학제품 5개가 유해물질 함유 기준을 크게 초과한 것으로 확인돼 즉각 회수 명령 조치가 내려졌다 환경부는 유해물질 함유 기준을 초과하였거나 안전 확인및 신고를 하지 않고시중에서 유통된 15개 품목과 134개 생활화학제품을 적발해 최근에 회수명령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에 회수명령이 내려진 제품은 현행법에 따라 지정된 안전 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으로 시중에 유통 중인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표시기준 준수 여부를 조사받았으며 위반제품 134개 중 5개 제품은 유해물질 함유기준을 크게 초과한 것으로 확인됐다 엘피(LP)-001 유..

최종훈 음주운전뇌물 혐의 재판 집행유예 선고 [내부링크]

최종훈 음주운전뇌물 혐의 재판 집행유예 선고 - 몰카(몰래카메라) 촬영및·유포 그리고 음주단속에 걸리자 경찰관에게 뇌물을 건네려 한 혐의로 재판중인 가수 최종훈은 2심에서도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1-1부는뇌물공여 의사표시 성폭력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최종훈에게 1심과 같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번사건을 맡은 재판부는 2심에서 새로운 양형자료가 제출되지도 않았고모든 양형요소를 참작하면 1심의 양형이 너무 무겁거나 가벼워서 합리적 범위를 벗어났다고 보기 어렵다고 판결 이유를 설명하였다 이날 최종훈는 흰색 셔츠에 검은 정장 차림으로 법정에 나왔다 두 손을 앞으로 모으고 고개를 푹 숙인 채 판결을 경청했으며 재판부에서 집행유예 판단을 유지한다고 판결하자 착용중이던 마..

라디오스타 전소미 억대외제차 실검장악 사건전말공개(이연복 유민상 허훈 전소미)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전소미 억대외제차 실검장악 사건전말공개(이연복 유민상 허훈 전소미) - MBC 라디오 스타에 오랜만에 출연한 가수 전소미가 이번에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전소미 외제차 사건 내막을 공개하며 인터넷 포털 뉴스 화나요도 좋았다고 밝혔다고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스무 살이 되며 굳게 한 결심을 고백한다고 해 라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22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연복 허훈 전소미 유민상과 함께하는 실 검 쟁탈전 특집으로 꾸며졌다 아름다운 외모로 주변을 환하게 만드는 매력 때문에 비타솜이라 불리는 가수 전소미는 2016년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당시 화재였던 아이오아이로 방송계에 데뷔했다 음악프로그램이외에도 예능에서도 맹활약하며 화제를 몰고 다녔다 갓 스물이 된 올..

놀면뭐하니? 싹쓰리 라이브 팬미팅 25일 2시 진행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싹쓰리 라이브 팬미팅 25일 2시 진행- 싹쓰리가 오는 25일 오후 2시 쇼! 음악 중심 데뷔 무대를 기념해 시청자와 만나는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이 열린다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싹쓰리 데뷔 무대가 오픈 되기 전 싹쓰리 멤버들의 생생한 모습과 데뷔 무대 스포일러부터 활동 계획까지 즐거운 시간들이 기다려지고 있으며맴버들에게 궁금했던 다양한 Q&A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지난 18일 공개된 싹쓰리의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는 연일 온라인 가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팬들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각종 싹쓰리 콘텐츠 또한 높은 조회수로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하며 싹쓰리..

한우 먹는 날 불참 한혜진 재판 무죄판결 승소 [내부링크]

한우 먹는 날 불참 한혜진 재판 무죄판결 승소 - 배우 한혜진이 한우 홍보대사 행사에 불참했다는 이유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로부터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당한 가운데 이에 불복하는 항소심 판결에서 무죄 판결을 받아 배우 한혜진의 억울함을 풀었다 이번 사건에 재판을 진행해온 서울고등법원 제3민사부(심준보 판사)는 17일 한우자조위가 한혜진의 광고모델계약 위반을 주장하며 5억원의 손해배상청구를 이번 사건에 대해 배우 한혜진이 계약을 위반한 사실이 없다고 인정하며이에 반하는 1심 판결을 취소하고 한우자조위의 배우 한혜진 배우에 대한 청구를 전부 기각하는 판결을 선고했다 - 지난 2019년 12월 12일 열린 1심에서는 배우 한혜진이 한우자조위와 체결한 광고모델계약상 2018년 11월 1일에 열린 한우 먹는 날 행사에..

SBS 불타는 청춘 송은영 임성은 출연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 송은영 임성은 출연 - 청춘드라마 나로 인기몰이했던 하이틴 스타 송은영이 15년만에 SBS 불타는 청춘으로 복귀했다 24년만에 재회한 최민용과는 남다른 추억이 있는 하이틴 스타다 21일 방송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인천광역시 강화도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이번 여행의 숙소는 조선왕조 철종이 친구에게 선물한 집 청춘들은 평소와 다른 집을 보고 역대급이다 라는 감탄과 함께 너무 좋은데 들어가는게 죄스러울 정도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날 청춘들은 새 친구 힌트로 1996년 TV 프로그램 편성표를 전달받았고 편성표 안에는 강경헌이 출연했던 드라마 파리 공원의 아침부터 최성국이 출연했던 8월의 신부와 대추나무사랑걸렸네 등 다양한 추억의 프로그램들이 적혀 있었다 특히 최민용 김부..

MBN 보이스트롯 정동남 올크라운 획득 정동남 용두산엘레지 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MBN 보이스트롯 정동남 올크라운 획득 정동남 용두산엘레지 방송 다시보기 연기파 탤런트 정동남이 MBN 서바이벌 프로그램보이스트롯에 출연하였다 - 연기자 정동남은 지난 17일 방송된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올크라운을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그는 대중에게는 개성 강한 외모, 콧바람 차력왕 한국구조연합회장으로 다양한곳에서의 익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나이번에 공개된 정동남의 노래실력은 프로급 트로트 실력을 발휘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남은 독보적인 바이브레이션에 기술인 꺾기 신공으로 가수 고봉산씨에 용두산 에레지를 열창했다. 이를 지켜본 심사위원으로 함께한 가수 남진은 보이스트롯의 최고의 무대라며 정동남의 노래실력을 극찬했다. 그 어느 무대에도 서 본 적 없다는 배우 정동남은 올크라운을 받은 뒤..

더 짠내투어 박명수 포토스그래퍼 규현 사진 자랑에 견제 [내부링크]

더 짠내투어 박명수 포토스그래퍼 규현 사진 자랑에 견제 - 박명수가 사진사 박씨 타이틀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21일에 방송된 tvN 더짠내투어에서는 규현이 설계한 부산에 가면 어데가노 맴버들과 부산 투어에 나섰는데 이날 여행지는 부산의 168계단과 모노레일 투어였는데규현은 168계단과 모노레일 중 선택으로 팀을 나눠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고 그 결과 인교진과 김준호 허경환은 모노레일로 올라가게 되었다 박명수 소이현 아린은 계단으로 올라가는 벌칙에 당첨됐다 하지만 모노레일을 타기 직전 허경환은 아까 모노레일에 당첨됐을 때 인교진씨 표정이 너무 좋더라 근데 소이현씨 표정은 어두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순간 인교진은 아내라는걸 깜빡했다라고 말했다 결국 인교진은 결혼 생활을 잘하기 위해서라며 모노레일을 포..

일본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일본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 코로나 확진- 일본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가 신종 코로나19 감염 판정을 받았다 요코하마 류세이 메니지먼트인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측은 7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요코하마 류세이가 이날 코로나19 감염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20일 오후 발열 증세가 나타나 의료기관에서 진료를 받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으며 이어 21일 보건소 연락을 받아 병원 측과 논의한 결과 코로나19에 판정을 받았다 진료 후 병원 지도에 따라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고 측근 관계자 분들과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에게 불편과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요코하마 류세이도 회복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요코하마 류세이는 10월 개봉하는 영화 きみの瞳が問いかけている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

LG전자 LG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추천 27GN950 [내부링크]

LG전자 LG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추천 27GN950 LG전자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모델명: 27GN950)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는 세계 최초로 4K 해상도 IPS 패널에 1ms(1000분의 1초) 응답속도를 구현했고 초당 144장의 화면을 보여주는 144(헤르츠) 고 주사율을 갖추고 있다 또 나노미터(nm 10억분의 1m) 단위 미세 입자를 백라이트에 적용한 나노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정확하여 더욱선명한 색을 표현한다 또한 디지털 영화협회(DCI)의 표준 색 영역 DCI-P3를 98% 충족하며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는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NVIDIA G-SYNC Compatible) AMD 라데온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Ra..

故미우라 하루마 장례식 [내부링크]

일본 배우 故미우라 하루마의 장례식이 마무리 되었다- 지난 20일 미우라 하루마의 소속사인 아뮤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학교 시절부터 1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걸어온 소중한 동료의 갑작스러운 부고를 접해 당사 아티스트와 스태프모두 슬픔의 감정을 넘어 망연자실하고 있으며고인에 대한 후회해도 후회할 수 없다고 입을 열었다 소속사 측은 미우라 하루마는 연예활동에 대한 능력은 물론 평소에 성실하고 높은 인품으로 국내외 많은 팬과 아티스트와스태프로부터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미우라 하루마는 출연작품 하나 하나의 깊은 애정을 쏟았다 눈부시게 빛나던 그의 영혼은 지금까지 많은 작품을 보신 분들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빛나리라 생각한다고 회상하고 추모하였으며 이어서 아직도 믿기 어렵고 받아들이기 힘든 마음..

전국민 드루와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출연 [내부링크]

드라이브스루 노래쇼 ‘전국민 드루와’가 미니 개편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꿀잼을 안겼주었다 - 7월 20일(월)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연출 남성현/ 이하 ‘드루와’) 8회에서는 코요태 김종민이 일일 점장으로 출연한 가운데 다채로운 사연의 출연자들과 눈길 끄는 셀럽들이 등장해 시청자의 시간을 순삭 시켰다 한편 드루와의 개편을 통해 새로운 룰이도입돼 이목이 집중시켰다 생활지원금 최대 100만 원을 지급하던 방식에서 매 회차 드루왕을 뽑아 최종 우승자에게 상금으로 300만 원을 지급하는 파격 시스템이 도입한것인데 더 쫄깃한 긴장감을 안고 새로운 출발을 알린 이날 드루와에는만능 엔터테이너등 천명훈 ‘청담동 호루라기’이진성과 트로트 황제 태진아와 스타들이 잇따라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태임 최근 근황 남편구속후 홀로육아중 [내부링크]

은퇴한 배우 이태임의 근황이 어제(20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연예계에서 갑자기 사라진 스타라는 주제로 갑작스럽게 연예계 은퇴를 선언해 충격을 안긴 배우 이태임의 근황에 관해 얘기를 나눴습니다 이태임은 2018년 3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제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려 한다며 하며 은퇴를 돌연 선언 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이태임이 연상의 M&A 사업가와 지난해 말부터 교제 중이고 현재 임신 3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출산 후 연인과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라고 밝혀 많은팬들에 놀라움을 더했습니다 - 배우 이태임은 은퇴 후 포털사이트 프로필까지 삭제한 상태며채널A 풍문은 들었쇼에 출연한 한 패널은 이태임을 포털사이..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9 오디션 참가자 모집 정보 공유 [내부링크]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9 오디션 참가자 모집 정보 공유 - 엠넷은 쇼미더머니9 이 이번 2020년 하반기에 방송된다고 밝혔다오디션 참가 지원자 접수는 7월20일 부터 8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접수 할 수 있으며 공식 이메일과 쇼미더 머니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등을 통해 접수할수있으며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엠넷의 쇼미더머니는 2012년 첫 방송 이후 매년 새로운 시청자들과 만나왔으며, 방송을 통해 로꼬를 시작으로 베이식 소울다이브 바비 비와이 행주 펀치넬로 나플라 등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으며새로운 라이징 스타를 만들어 왔다. 또한 엠넷은 새 시즌의 차별화 포인트는 우승 혜택 이라며 우승자는 한국 힙합 씬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극할 영 보스 타이틀을 거머쥐게 되며 기존 시즌..

배우이영아 임신 결혼 소식 [내부링크]

배우이영아 임신 결혼 소식 20일 배우 이영아 소속사 측은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양가 부모와 결혼에 대해 상의하는 과정에서 배우 이영아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임에 양해 부탁드린다”며 “항상 배우 이영아씨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 생명의 기쁨과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이영아의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직장인으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배우 이영아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대왕의 꿈’ ‘황금신부..

아이폰 카메라 무음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카메라 30초 만에 무음으로 만드는 법 - 아이폰의 기본 카메라를 30초만에 무음으로 만드는 법이 이슈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아이폰 기본 카메라 무음으로만드는 법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꺼리가 되고 있다 글쓴이는 카메라를 무음으로 하는 버그가 생겨 단축어라는 어플만 있으면 쉽게 카메라를 무음으로 만들 수 있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작업 시간은 1분 미만으로 손쉽게 할 수 있다며 우선 단축어를 시작하면 가운데 아래에 자동화라는 탭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자동화 탭 안에 개인용 자동화 생성이라는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새로운 자동화를 추가할 수 있게 된다는 설명이다 - 또 다음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에서 동작 탭이 나오게 되며 거기서 동작 추가 버튼 눌러준 뒤 앱 및 동작 검색이라는검색 바를..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S20 갤럭시 팬 에디션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갤럭시S20 보급형 모델로 알려진 갤럭시 팬 에디션을 올해 4분기에 출시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16일(현지시간) 삼성 전문매체 샘모바일 등에 따르면 중국 정보기술(IT) 블로거 아이빙저우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을 재 출시하면서 팬 에디션(Fan Edition)이라는 의미로 모델명을 갤럭시노트FE로 선보인 바 있다 정보에 따르면 올해 4분기에 나오는 갤럭시 팬 에디션은 퀄컴 스냅드래곤865 120헤르츠(Hz) 주사율의 AMOLED 화면 전면 카메라를 위한 지름 33mm의 펀치홀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 등을 탑재되었다또한 가격도 좋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 앞서 삼성전자가 보급형 갤럭시S20를 개발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인스타그램 릴리 출시 틱톡 대항마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릴리 출시 틱톡 대항마 - 인스타그램이 15초 짧은 동영상 공유 SNS 서비스인 릴스(Reels)를 미국 등 50개국에 출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16일 등 미국 현지 매체들은 인스타그램이틱톡(Tik Tok) 대항마를 미국에 내놓는다고 보도했는데 지난해 인스타그램은 브라질에 릴스를 처음 선보였다 지난달 독일과 프랑스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으며 릴스는 틱톡과 유사한 SNS로 알려졌는데 사용자들은 15초짜리 동영상을 앱에서 손쉽게 편집해 게시할 수 있다 음악 등 다른 오디오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스토리 다이렉트 메시지(DM) 등으로도 공유가 가능하다 특히 인스타그램 익스플로러에도 게시될 수 있다고 한다 외신들은 미국에서 틱톡이 퇴출될 위기에 몰리자 인스타그램이 대항마 격인 릴스..

VOS 김경록 득남 아내 출산 인스타에 공개 아들 [내부링크]

VOS 김경록 득남 아내 출산 인스타에 공개 아들 VOS 김경록이 득남 소식을 전했다 17일 그룹 VOS 김경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기를 안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김경록은 사진과 함께 뿅뿅이가 건강하게 저희 품으로 왔어요라고 말문을 열었고 이어 아이가 태어나고나서 맞이한 다음날은 그동안에 아침의 느낌과는 참 많이 다르네요 무통 천국을 맛본 아내는 출산 마지막까지 웃음을 지니고 있었고 분만실도 너무 화기애애하고 웃음이 넘치는게저희부부는 참 독특한 출산 경험을 한듯합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김경록은 뿅뿅이 엄마도 건강하구요서연아 고생많았어~ 서툴겠지만 잘키워보자~ 뿅뿅아~ 우리집에 온걸 감사해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김경록은 지난해 1월 12일 음악을 전공한 6세 연하의 일반인과 4년 열애 끝에 ..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게임 엑스클라우드 9월 출시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이드 게임 엑스클라우드 9월 출시- 마이크로소프트(MS)가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인 프로젝트 엑스클라우드를 오는 9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지 약 1년 만이다 17일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필 스펜서 엑스박스 총괄은 16일(현지시간) 자사 블로그를 통해 “엑스클라우드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9월부터 제공되며 엑스박스 게임패스 가입자는 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와 엑스박스 원 게임패스 PC 게임패스까지 세 가지를 묶은 게임패스 얼티밋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엑스클라우드를 제공된다 얼티밋 이용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엑스박스 게임패스 타이틀 100종 이상을 스트리밍 해 즐길 수..

아이폰액정수리비 저렴한곳 최대 50~70% 가격 저렴한곳 [내부링크]

아이폰액정수리비 저렴한곳 최대 50~70% 가격 저렴한곳 - 날씨가 무더워지는 6월부터 국내 여행 또는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가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스마트폰액정이 깨져 수리를 해야 하는 빈도가 잦아지면서 이에 고가의 스마트폰 액정 수리 비용으로 사설 수리점을 찾는 빈도가 늘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액정 수리전문업체 폰바이가 주목받고 있다 폰바이는 애플사의 아이폰X(텐)액정 수리비는 11만원으로 아이폰XS액정 수리비를 13만원으로 인하했으며 아이폰 공식센터 대비 50~70% 이상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한다 아이폰액정 수리비 외 메인보드 수리 배터리 교체 침수 세척 등의 수리비도 인하했으며 또한 아이폰8제품부터 아이폰11프로맥스까지 후면액정 수리도 진행하고있어 소비자들에수리관련한 의뢰가 쇄도하고있다 이번에 론칭한..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 저렴한곳 50%할인 꿀팁 [내부링크]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 저렴한곳 50%할인 꿀팁 - 아이폰 수리 및 아이패드 수리 전문업체 내폰을부탁해가 아이폰 전기종 액정 및 배터리 교체 서비스의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있다 또한 삼성 갤럭시 대부분 기종 등 모든 제조사의 기종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에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배터리의 성능이 현저히 떨어지며 전원꺼짐 성능 및 현상 저하가 발생하고 있는 반면에 공식 서비스센터가 부족하여 불편을 겪는 이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를 찾아가도 공식 서비스센터의 수리정책으로 수리 비용이 상당히 부담스러워 아이폰 및 아이패드 이용자들이 큰 불만을 호소하고 있으며 아이폰 및 아이패드수리 전문 업체 내폰을부탁해는 이번 이벤트..

KB국민은행 연 5% 첫키위적금 출시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연 5% 첫키위적금 출시- KB저축은행이 최대 연 5% 금리를 주는 첫키위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알렸다 해당 상품은 키위뱅크 앱 또는 웹에서 가입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1만좌 한정으로 진행된다 키위뱅크는 KB저축은행이 지난 13일 런칭한 자체 앱으로 첫위키적금은 저금리 기조 속에서도 최고 연 5% 금리로 제공한다 12개월 정기적금 상품으로 월 납입금액은 최소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가능하며 기본금리가 연 2%이고 키위멤버십 가입고객이면 우대금리로 연 3%가 추가된다 개인과 개인사업자 가운데 첫 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기존 고객들을 위한 고금리 상품인 플러스키위적금도 8월경 출시할 예정이다 첫키위적금과 마찬가지로 1만좌 한정 판매예정으로 최대 연 5% 금리가 제공된다 12개월 정기적..

부산여행 싸게 하는 방법 부산여행 반값할인 받는 현대페이 블록패스 [내부링크]

부산여행 싸게 하는 방법 부산여행 반값할인 받는 현대페이 블록패스-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투어 플랫폼인 블록패스가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현대페이는 관광객들이 앱 하나로 부산 지역의 숙박 교통 관광지 체험활동 맛집 카페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관광 할인 정보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 블록패스를 15일 공식 정식론칭했다현대페이는 현대비에스앤씨가 2017년 설립한 핀테크 기업으로 블록체인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실용적 기능이 많은 금융 서비스 제공을 목표하고 있다현대페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로 신원인증 기능을 도입하여 편리한 원클릭 로그인 기능과 함께 정확한 신원 인증기능과 중복 예약 방지 기능등 여행객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는 시스템을 선보였다 특히 ..

샤오미 미10 티다이렉트샵 17일부터 판매 [내부링크]

샤오미 미10 SK텔레콤 티다이렉트샵에서 17일부터 판매 - 샤오미는 오는 17일부터 국내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 티다이렉트샵과 쿠팡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국내 시장에 판매를 진행한다 앞서 오는 16일까지사전예약판매도 진행하게 된다 - 사전예약 고객들에게는 레드미 고속충전 보조배터리20000mAh미 스마트 체중계 2(Mi Smart Scale 2)미 밴드 4(Mi Band 4)를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샤오미 미10 라이트 5G는 플래그십 모델인 MI10 시리즈의 화면과 카메라 성능을 계승했다이 제품은 48MP 쿼드(4개) 인공지능(AI) 카메라와 6.57인치 삼성 아몰레드 트루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것이특징이다 AI 다이나믹 스카이스캐핑야간 모드 20 브이로그 모드 등의 핵심기능으로..

아이폰11 프로 아이폰se2 싸게 사는방법 공유 [내부링크]

아이폰11 프로 se2 싸게 사는방법 공유- 올해 처음으로 5G 스마트폰 시장의 출시를 앞둔 애플의 아이폰12시리즈는 54인치의 아이폰12 61인치의 아이폰12 맥스 61인치의 아이폰12 프로 67인치의 아이폰12 프로 맥스 4가지 모델로출시할 것으로 알려지며 해당 모델들은 모두 5G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LTE 모델은 향후 애플에서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 및 분석가들에 따르면 아이폰8 이후 교체주기(업그레이드)가 도래한 이용자 대부분이 5G로 유입될 가능성을 제기되며 5G가입자의 확산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세계 9억5천만 아이폰 사용자들 중 3억5천만대가 교체주기 대상에 있기에 애플의 아이폰12 시리즈의 출시로 슈퍼 사이클(교체 대주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호텔 24시간 프리패스 [내부링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호텔 24시간 프리패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더 플라자가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도심 속에서 짧은 휴식을 즐기길 원하는 럭셔리 스테이케이션 (Stay-cation)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주중 한정 상품으로 더 플라자 24시간 프리패스를 선보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더 플라자 24시간 프리패스상품은디아이와이(DIY) 콘셉트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을 하고 해당 시간 기준으로 24시간 후에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일반적으로 정해진 체크인(오후 3시)체크아웃(오후 12시)으로 휴식을 제공하는 것과 차이가있다신종 코로나19로 먼 곳으로의 여행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최고로 높이기 위해 기존 호텔과 다른 운영방식으로 이용하는 시점을 ..

조주빈 공범 남경읍 신상공개 혐의인정 [내부링크]

조주빈 공범 남경읍 신상공개 혐의인정 경찰은 15일 박사 조주빈(24·구속기소)의 성착취 범행에 공범으로 가담한 남경읍(29)씨의 신상을 공개하고 남씨를 검찰에 넘겨졌다 - 서울지방경찰청은 13일 신상공개위원회에서 이같이 결정했다고 말했다 서울 종로경찰서 유치장에 있던 남씨는 오전 8시께 검찰로 가는 호송차에 타는 과정에서 얼굴을 공개되었다 포승줄로 묶인 채 검정색 운동복 차림으로 나온 남씨는 혐의를 인정하는가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대답 없이 고개를 살짝 끄덕였다 피해자에게 하고픈 말이 있는가라는 질문에는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밖에 박사방에서의 역할 범행 동기 조주빈과의 관계 등에 관한 질문에는 침묵했으며 경찰은 피의자 남경읍은 박사방 운영자인 조주빈의 공범으로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에 적극적으로 가담하는..

NBA 러셀 웨스트브룩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NBA 러셀 웨스트브룩 코로나 확진 미국프로농구(NBA) 휴스턴 로키츠의 가드 러셀 웨스트브룩(32·미국)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미언론이 보도했다 - 웨스트브룩은 14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팀이 올랜도로 떠나기 전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며 특별한 증상은 없고 격리된 상태로 다시 팀에 합류할 시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웨스트브룩은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에서 뛰던 2017년 NBA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으며 지난해 7월 휴스턴으로 트레이드되었으며 이번 시즌에는 평균 275점을 넣고 8리바운드 7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제임스 하든과 함께 휴스턴의 원투 펀치를 이루는 선수이며 3월 중순 이후 코로나19 때문에 리그 일정을 중단한 NBA는..

서초동 사랑의교회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서초동 사랑의교회 코로나 확진자 - 서울 서초동 대형교회인 사랑의교회 신자 1명이 신종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언론을 통해 공개 되었다 사랑의교회는 14일 70대 성도 한 분이 13일 오후 보건소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현재 격리병상에 입원해 있는 상태이라고 밝혔다. 서초동 사랑의교회에 따르면 70대남성 확진자는 11일과 12일에 열린 교회 예배에 마스크 착용후 예배에 참석 하였으며 예배 후에 바로 집으로 귀가한것으로 알려졌다 서초 사랑의교회는 남성 확진자가 방문한 같은 날 같은 시간에교회 예배에 참석했더라도 의무적으로 신종 코로나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된다고 밝으며 서초동 사랑의 교회 측은 역학조사 결과 방역수칙을 완벽하게 준수 했기 때문에 추가로 감염이 될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

검찰 아이돌학교 투표조작 제작진 기소 [내부링크]

검찰 아이돌학교 투표조작 제작진 기소 - CJ ENM 케이블채널 엠넷의 오디션프로그램인 아이돌학교 투표조작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형사6부가 지난 7일 제작 관련 김아무개CP와 김아무개 부장등을업무방해 및 사기 등 혐의로 기소했다 아이돌학교는 2017년 7월부터 9월까지 방영되었던 프로그램으로 앞서 엠넷의 또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리즈 투표조작 혐의로 구속된바 있는 김용범CP와 안준영PD는 지난 5월 1심에서 각각 징역 2년과 1년8개월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다 프로그램 총괄연출을 맡았던 김아무개 CP는 유료문자투표 결과와 온라인투표를 취합해 출연자 순위 결정을 위한 득표 계산을 조작하고 순위를 조작했다는 혐의로 기소됐다 김CP와 함께 기소된 김아무개 부장은 이 사실을 두 차례 보고..

야놀자 엄태욱 신임 CTO 선임 밝혀 [내부링크]

야놀자 엄태욱 신임 CTO 선임 밝혀 최근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신임 최고기술책임자(CTO)에 엄태욱 플랫폼 유닛장을 선임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임된 엄태욱 신임 CTO는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를 졸업하고 네이버 엔씨소프트 SK플래닛 등 국내 주요 테크 기업들을 거쳐 2017도년 야놀자에 합류했다 그는 야놀자에서 플랫폼실장으로 플랫폼유닛장을 역임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야놀자 서비스 플랫폼에 안정성과 확장성을 강화하고 일관성있게 통합운영 관리하는 업무를 총괄했다엄 CTO는 앞으로 글로벌 여가 슈퍼앱으로 진화하는 야놀자와 관계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해나갈 예정이다 야놀자는 국내외 특1급호텔을 비롯한 숙박부터KTX 및 키즈 전용 상품 항공권 렌터카 예약 검색 등 여가와 관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예..

삼성생명 수술·입원 이력 있어도 가입 가능한 s간편종합보장보험 출시 [내부링크]

삼성생명 수술·입원 이력 있어도 가입 가능한 s간편종합보장보험 출시 삼성생명에서 이번에암뇌혈관질환심혈관질환 등 다양한 질병을 보장하는 새로운 S간편 종합보장보험을 1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S간편 종합보장보험은최근 2년 이내 수술 및 5일 이하의 입원 이력이 있어도 고지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다만 최근 5년내 8대 중증질환으로 진단수술입원했거나 2년내 같은 질병으로 30일 이상 투약한 이력이 있으면 가입이 어렵다 S간편종합보장보험은 삼성생명이 판매중인 기존에 간편보험 대비 보험료는 저렴하면서 보장범위가 확대되었는데 예를 들어 디스크 용종 등 경증질환고객의 경우 기존 간편보험 대비 보험료가 약 22% 가량 저렴하다 또 기존 간편보험의 뇌혈관심혈관의 최대 보장금액을 5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인상되었..

나야 리베라 시신 발견 [내부링크]

나야 리베라 시신 발견 - 13일 미국언론 보도에 따르면 캘리포니아벤투라 카운티에서 이번 사건을 조사해온빌 아유브 보안관은발견당시 로스앤젤레스 인근 피루호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우리가 발견한 시신의 신원이 나야리베라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 빌 아유브 보안관은 리베라의 가족들에게 시신 수습 사실을 알렸으며 치과 기록 등을 통한 공식 신원 확인 및 부검 절차를 위해 발견된 시신을 검시소로 옮겼다고 설명했다 아유브 보안관은타살 혐의와 극단적 선택의 흔적은 나타나지 않았다”고도 덧붙였다 앞서서 나야 리베라는 지난 8일 오후 아들과 함께 다른사람에게 보트를 빌린 후 호수로 나갔다가 실종되었다 다만 그녀의 아들은 같은 날 오후 4시쯤 홀로 보트에 잠든 채 발견됐다 수사 당국은 실종 다음 날 나야 리베라가 익사한 ..

가수 백지영 컴백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발표 [내부링크]

가수 백지영 컴백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발표 가수 백지영표 여름 발라드가 발매된다 - 백지영은 오늘(14일) 오후 6시 싱글 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를 발표 그에 앞서 자켓이미지를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 된 자켓은 방 한 가운데 쓸쓸하게 앉아 있는 백지영의 이미지가 곡의 전반적인 슬픈 분위기를 연상케 한다 또 블루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다소 차가 우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더한것 같다 백지영의 이번 신곡은 함께 공개 될 뮤직비디오까지 덩달아 화제다 영화 인간수업에서 일진 곽기태로 열연한 배우 남윤수가 출연 가구 공방 사장으로 변신하여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웹드라마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방송계에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민아는 가슴 뭉클한 눈물 연기를 보여줄예정인데..

30대 육아도우미 1살 아이 폭행 집행유예 [내부링크]

1살 아이가 멍이 들 정도로 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 법정에서 육아도우미가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되었다 인천지법 형사 9단독 김진원 판사는 이번 사건에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된 육아도우미 A씨(36·여)에게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알렸다 도우미 A씨는 지난해 6월 7일 오전 2시쯤 인천시 남동구 자택 부엌에서 B군(1)의 얼굴과 등 부위를 손바닥으로 수차례 세게 때려 신체적 학대를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으며 시간제 육아도우미였던 A씨는B군을 본인의 집으로 데려와 돌봐왔다 사건 당일 B군은 부엌 수납장에 있던 식용유를 꺼내 집 바닥에 뿌리며 장난을 쳤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조사결과 도우미 A씨는 이 모습에 화가나 B군에게 폭행을 한것으로 조사되었으며 폭행 당한 ..

코로나19 이후 금 수익률 예금의 29배 상승 [내부링크]

코로나19 이후 금 수익률 예금의 29배 상승-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여파로 안전 자산들에 대한인기가 높아지면서 올해도 금 투자 수익률은 고공행진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고 있다 금융 투자업계에서는 당분간 금 가격의 강세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14일 증권사에 따르면 올해 들어 이달 10일까지 가장 높은 수익률을 올린 재테크는 금이었다 이 기간 KRX 금현물 시장에서 1짜리 금 현물의 1돈 3.75g가격은 21만2천25원에서 26만1천423원으로 23.29% 상승 한것으로 집계되었다 이후 지난 13일에는 1돈당 가격은 26만2천125원까지 올라 2014년 3월 금 시장 개설 이후 종가기준 역대 최고가를 갱신 하기도 했다 한국금거래소에서 발표하는 금 1돈의 국내 도매가격 역시 같은 시기 22..

아프리카TV BJ박소은 사망 자살 [내부링크]

아프리카TV BJ박소은 사망 자살 BJ 박소은 안타까운 사망 충격친동생 악플 때문에 힘들어한것으로 알려져 그들을 아꼈던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유명 BJ 박소은이 사망한 사실이 박소은씨의 친동생에 의해 세상에 알려졌다 박소은의 친동생이라고 밝힌 한 여성은 박소은이 운영하던 아프리카TV 채널에 언니가 지난주에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라며 그녀를 아꼈던 팬 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글을 남깁니다라고 말하며 BJ박소은의 안타까운죽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은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라며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은 없어 죄송합니다 그동안 언니가..

제주 원희룡지사 쌍커플 달라진 안검하수로 새로운 모습 공개 [내부링크]

원희룡 제주지사는 13일 오전 11시 제주도청 간부들과 함께 11대 의회 하반기 의장에 당선된 좌남수 의장을 예방 했다 휴가 복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 원희룡 제주지사는 지난 1일 출근했다가 바로 외출을 신청했고 이튿날부터 8일까지 공식 휴가에 돌입했다 지난 9일날 업무에 복귀했지만 이날도 곧바로 외출을 신청해 제주청사를 비웠다 주말을 보낸 뒤 사실상 이날공식적인 자리에 나타난것인데약간 달라진 얼굴이 화재가 되었다원희룡 제주지사에 얼굴에는 눈은 쌍꺼풀이 짙게 도드라져 있었고 눈밑 애교살이 도톰하게 나오는 등 전반적인 인상 자체가 달라져 있었다 여기에 머리에도 볼륨이 잔뜩 들어간 모습이였다원희룡 제주지사는 이번 휴가 기간 중 눈꺼풀 처짐시술로 알려진 안검하수 시술을 받은 것으로 것인데 기존 외..

故최숙현 폭행 팀닥터 안주현 구속 영장실질심사 [내부링크]

故 최숙현 선수 폭행 및 인권 침해 사건과 관련해 핵심 가해자 중 한명으로 지목되었던 운동처방사 안주현에 대한 법원의 영장실질심사가 진행중에 있다 - 대구지방법원은 13일 오후 2시 30분부터 경북 경주시청 철인3종경기 '팀닥터'로 불렸던운동처방사 안주현(45)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앞서 안주현은 이날 낮 12시 30분쯤 경주 경찰서 유치장에서 나와 대기중이던 경찰 호송차를 타고 대구 지방법원으로 갔다. 안주현은 "폭행 사실을 인정하느냐. 경주시청 트라이애슬론팀에 어떻게 합류했느냐"는 기자들에 질문에 짧게 "죄송합니다"란 말만 남긴채 호송차에 탔다. 폭행범 안주현씨는 운동복을 입고 모자와 뿔테 안경과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였다. 안주현씨는 해외 전지훈련 등에서..

박원순 비서기자회견 4년간 성추행당해 무릎에 입 맞추고 음란 문자 보냈다 [내부링크]

박원순 비서기자회견 4년간 성추행당해무릎에 입 맞추고 음란 문자 보냈다 - 고(故) 박원순 시장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 중인 전비서인 A씨측은 서울 은평구 한국여성의전화 교육장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에 의한 위력 성추행 사건관련 기자회견을 열고 성추행이 4년 성추행이 지속되었다고 밝혔다 고소인 A씨 측은 근무시간 외에 퇴근 후에도 사생활을 언급하며 신체 사진을 전송해 왔고 심지어 부서 이동 이후에도 박시장이 개인적으로 지속으로 연락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서 A씨는 고소와 함께 박원순 시장에게 법적 고소 사실을 전했고 피해자인 A씨가가 고발장을 접수한 이후 피해자와 변호인이 만나 면담했다고 말했다 고소인 A씨 측 주장에 따르면 다른 기관에서 근무하던 A씨는 서울시청에서 연락을 받고 당일 오후 시장 비서직 면..

캐롯손해보험 골프존 홀인원 보험 출시 [내부링크]

캐롯손보가 스크린 골프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월 1회에 한해 15만원을 지급하는 실손보장하는 홀인원 보험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캐롯손해보험은 국내1위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과 업무제휴를 맺고 골프존 유료멤버십 상품인 골프대디 더블 홀인원에 스크린 홀인원 보험 상품을 결합하여 출시하게되었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홀인원 보험 상품은 고객이 스크린 골프장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영상 데이터를 자동으로 분석해 보험금을 지급하게되며 일반 골프장에서는 홀인원 보험 가입자가 보험금을 받으려면 실제로 홀인원을 기록했는지에 대해서 여러가지의서면 증빙을 필요한 상황이다. 반면 스크린 홀인원 보험상품은 골프존의 나의스윙모션영상을 통해 실시간 자동으로 홀인원 기록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험금의 지급이 빠르고 간..

포스코건설 필리핀 남북철도차량기지 수주 3500억원 규모 [내부링크]

포스코건설 필리핀 남북철도차량기지 수주 3500억원 규모 - 포스코건설이 필리핀 교통부가 발주한 약 2억9000만달러 규모(한화 약 3500억원 규모)에필리핀 남북 철도 차량기지건설공사를 단독으로 수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수주 공사는 마닐라 북부 말로로스와 클락지역을 잇는 연장 53km의 남북철도 건설사업의 일부로 필리핀 특별경제구역지역인 클락에 철도차량기지를 건설하는 사업으로 알려졌다- 이번 수주의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4년이며 부지면적 33만에 48동의 건물등을 건설하게 된다 필리핀 정부는 남북철도가 완공되면 수도 마닐라와 클락의 이동시간등이 획기적으로 단축돼 필리핀 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향후에 해외 철도건설 시장에서 포스코건설에 입지..

조권 군 시절 어머니 흑색종 암 걸려 위로 해준 배우 김혜수에 감사하다 [내부링크]

조권 군 시절 어머니 흑색종 암 걸려 위로 해준 배우 김혜수에 감사하다 가수 조권은 배우 김혜수씨 덕분에 힘든 시절을 버텨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 오는 13일날 방영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전역 5개월 차인 돌아온 원조 예능돌 조권씨가 출연했다 2008년 조권은 8년의 연습생 생활 끝으로 어렵게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동안보지 못했던 독보적인 캐릭터로 예능계를 섭렵하며 현재 까지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권은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밝은 모습 뒤에 숨겨진 가슴 어머니관련 사연을 전했다 조권은 유년 시절부터 데뷔 이후 3년동안 10년간 가족이 단칸방을 전전했을 정도로 어려웠던 집안 이야기를 덤덤하게 꺼내 놓았다 초등학생 때 빚쟁이에게 시달리며 마음고생 심했던 어머니의 모습에..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전용 해외송금 수수료 인도네시아 미국 호주 필리핀 베트남 수수료인하 [내부링크]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전용 해외송금 수수료 인도네시아 미국 호주 필리핀 베트남 수수료인하 -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 전용 알뜰 해외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알렸다 알뜰 해외송금은 우리원(WON)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거래 외국환은행의 지정 없이도 연중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대한민국 국내 거주자들만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초반에는 인도네시아 미국 호주 필리핀 베트남 5개국 각국의 현지 통화로 송금이 가능하며 1회 송금한도는 인도네시아의 경우 3000달러이며 나머지 4개 국가는 5000달러로 알려졌다 - 기존의 해외송금서비스보다 수수료에 대한부담도 줄어들 전망이다 고객이 알뜰 해외송금 거래시 실제로 고객이 부담하는 총 수수료는 국가별 5000~8000원 수준으로 기존에 발생되었던 수수료에비해..

KB자산운용 미국 데이터센터 인프라리츠 인덱스펀드출시 [내부링크]

KB자산운용 미국 데이터센터 인프라리츠 인덱스펀드출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KB자산운용에서 새롭게 출시한 KB미국 데이터센터 인프라리츠 인덱스펀드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소개해드리겠습니다. KB자산운용은 미국 데이터센터와 IT 인프라에 투자하고 있는 KB미국 데이터센터 인프라리츠 인덱스펀드를 출시했다고 언론 보도자료를 통해 알렸다 - 이번에 KB자산운용이 출시한 인덱스 펀드는 미국에 상장된 데이터센터와 IT인프라 리츠 지수인 Benchmark Data&Infrastructure Real Estate SCTR을 추종하고 있으며 이 지수의 연초 이후 수익률은 9.6%로 스탠다드앤드푸어스 S&P500 –31% 다우존스 미국 부동산 지수 –139% 비교했을때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 이번에 신규로 출시한 펀드는 지수 ..

KT 구독형 포토북 출시 [내부링크]

KT 구독형 포토북 출시 KT가 구독형 포토북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홈코노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놓는 것으로 가족 통신비 한눈에 보기 가족폰 이어쓰기에 이은 세 번째 프로그램으로 이번 포토북 서비스는 일정금액을 지불하고이용하는 정기 구독형 서비스로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이어짐에 따라 자주 만날 수 없는 가족들의 마음을 담아 가족들의 모습을 손쉽게 볼 수 있도록 포토북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 KT에서 출시한 포토북은 아이가 성장하는 과정뿐 아니라 연인및 친구과 함께 했던여행의 추억과 잊지못할 반려동물의 모습 등 사용자가 남기고 싶어하는 고객의 마음을 담은 서비스이다 KT포토북은 배송료를 포함하여 월 5000원(VAT 포함)의 이용료만 내면 매달포토앨..

겨울철 차량관리 꿀팁 [내부링크]

겨울철 차량 관리 꿀팁 겨울철 꽁꽁 얼어붙은 날씨에는 운전자의 안전운행을 위한 세심한 차량 점검이 필수다. 새해에도 한동안 강추위가 예보되면서 차량 결로 현상과 도로 위 블랙 아이스 등 겨울철 사고 유발 요인에 특별히 유의해야 한다 2일 차량관리전문가는 겨울철 차량 점검을 위한 팁을 공개했다. 겨울철 차량 점검에서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부분은 배터리다. 배터리는 차량 시동과 열선 가동 등 전력 소모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부품으로 겨울 추위에 방전되거나 충전 성능도 저하되는 경우가 많다 이를 위해 날씨가 추울 때는 실내 및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고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인 날에는 보온 커버나 담요 등으로 배터리를 감싸두는 것도 좋다 전문가들은 주행 전 30초 간격으로 10초 이내에 시동을 걸었다가 끄는 ..

2021 출시되는 친환경 전기차 공개 [내부링크]

2021년도 출시되는 친환경 전기차 공개 2021년에는 세계 자동차 시장의 전기차 경쟁이 본격화할 전망이다. 글로벌 자동차 회사들은 이미 전용 전기차 플랫폼을 갖추고 신차 출시 시기를 저울질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는 국산·수입차를 통틀어 30여 종의 전기차가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자동차 브랜드들은 올해 전기차 시장에서 소비자를 사로잡지 못하면 향후 경쟁에서도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전문가들은 각 업체가 기술력·품질·성능 등 여러 면에서 뛰어난 전기차를 내놓을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 현대·기아차는 아이오닉 5와 CV(프로젝트명)를 선보인다. 제네시스 브랜드도 EG 80 JW(프로젝트명) 등을 내놓을 전망이다. 외신·자동차 커뮤니티 등에 출시 예정 전기차의 스파이샷(위장막으로 테스트 주..

현대차 기아차·제네시스 미국 2020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내부링크]

현대차 기아차·제네시스 미국 2020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현대자동차그룹이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 등 9개 제품이 미국의 유력한 디자인 상인 2020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운송 디자인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올 뉴 아반떼 콘셉트카 45 프로 페시 등 현대차 디자인 정체성 센슈어스 스포티 니스(Sensuous Sportiness)를 적용한 3개 차종과 전기 차용 초고속 충전 설비 높은 차 저가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현대차가 지난 4월 출시한 올 뉴 아반떼는 디지털 디자인 기술을 극대화한 기하학적인 알고리즘을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한 파라 메트릭 다이내믹스 주제를 적용해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올 뉴 아반떼는 파라 메트리 쥬얼 패턴 ..

현대차 제네시스 전용 금융 프로그램 G FINANCE 지 파이낸스 금리 혜택 정보 [내부링크]

현대차 제네시스 전용 금융 프로그램 G FINANCE 지 파이낸스 금리 혜택 정보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네시스 전용 금융 프로그램 G-FINANCE(지-파이낸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오는 1월 4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존 제네시스 금융 상품을 한 단계 발전시킨 G-FINANCE 프로그램은 최근 GV70(지 그이 세븐이) 출시 등 제네시스 제품군 확대에 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제네시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금융 상품이다 특히 제네시스가 운영하는 개인 맞춤형 판매 방식 유어 제네시스(Your Genesis) 시스템과 유사하게 할부에서 리스/렌트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맞춤형 상품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할부 ..

신세계 엑스포 할인 삼성 카드 혜택 가입방법 [내부링크]

신세계 엑스포 할인 삼성 카드 혜택 가입방법 삼성 카드가 내년 하반기 대전 신세계 엑스포점 개점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 5% 할인 생활요금 자동납부 5% 할인 성심당·스타벅스·이디야커피 20% 할인 영화·할인점·주유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엑스포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대전 신세계 엑스포점 특화 제휴 카드를 삼성 카드와 처음으로 출시했으며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대전 지역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선호도가 높은 혜택들을 상품에 담았다 이를 통해 양사는 향후 대전 신세계 엑스포 점을 이용할 지역 고객들을 사전 확보할 계획이다신세계 엑스포 삼성카드는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이용 시 5%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2020 마산국화축제 정보 [내부링크]

2020 마산국화축제 정보 - 경남 창원시는 올해 마산 국화축제를 축소한다고 11일 밝혔다올해 20회를 맞는 마산 국화축제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가을 행사다 지난해 211만 명이 찾는 등 전국 최대 규모 가을꽃 축제다창원시는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되면서도 신종 코로나19 방역에 빈틈이 없도록 축제 개최 방식과 기간을 대폭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시는 우선 축제 명칭을 마산 국화축제에서 마산 국화전 사회로 바꿨다행사장을 걸어서 구경하는 것 대신 관광객들이 차량에 타고 비대면 형태(드라이브스루)로 축제장을 둘러보도록 동선을 짰다 행사장도 마산 수산시장 인근 방재 언덕에서 5배 정도 넓은 마산 해양 신도시 인공섬으로 옮겼다10월 24일∼11월 8일까지 열려던 행사 기간은 10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로 단축한다전..

롯데월드타워 할로윈축제 참가방법 [내부링크]

롯데월드타워 할로윈축제 참가방법 롯데월드타워와 몰이 다음 달 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영웅(이하 히어로) 콘셉트 할로윈 축제를 진행한다는 이번 롯데월드타워 할로윈 축제는 우리 모두 히어로가 돼 함께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올해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마블 히어로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야간 마블 미디어 쇼 복장 퍼포먼스 SNS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가 롯데월드타워 외벽에는 10월 12일~11월 1일 미디어 파사드로 마블 어벤저스 로고와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 캐릭터 이미지를 매시 정각과 30분에 10분씩 연출한다 롯데월드 몰 외벽에는 고보 라이트로 연출하는 마블 미디어 쇼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펼쳐진다는 타워와 몰 내부 ..

기부 마라톤 원더슈즈 참가자 모집 [내부링크]

기부 마라톤 원더슈즈 참가자 모집 가수 션이 전 세계에 가난으로 고통속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 마라톤에 나선다 가수 션은 한국컴패션과 함께 2020 컴패션 버추얼 런 원더 슈즈를 개최하며 오는 30일까지 2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더 슈즈마라톤 대회는 전 세계 가난속에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는 마라톤행사로 지난해인 2019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신종 코로나19 유행으로 올해 원더 슈즈는 버추얼 런(비대면 가상 마라톤 대회)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21km 15km 10km 5km 3km 중 코스를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개별 달린 후에 개인이 운영중인 SNS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또한 원더슈즈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은 1 대 1..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신한콘체크카드 출시 [내부링크]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신한콘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지난 13일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페이 신한 콘 체크카드 출시했다 카드 디자인에 적용된 카카오프렌즈의 콘 캐릭터가 삽입된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한콘체크카드는 가입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전월 실적 조건을 없앴다 또한 이용 횟수가 늘어나면 혜택도 동시에 늘어나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신한콘체크카드 신청방법 또한 카카오톡 앱과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신청할 경우에는 즉시 카카오페이로 자동 등록되어지기 때문에 신청한 실물 카드를 수령전에 카카오페이를 통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먼저 전월대비 이용금액과 상관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횟수에 따라 카카오페이 머니 적립 혜..

2020 광주세계김치축제 온라인판매등 비대면 행사개최 [내부링크]

2020 광주세계김치축제 온라인판매등 비대면 행사개최 이번 2020 광주세계김치축제가 비대면온라인으로 열린다 광주시는 오는 11월2일부터 15일까지 광주세계김치축제를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 광주세계김치축제는 온라인으로 "집에서 광주김치를 클릭하세요"라는 주제로 축제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개최한다 광주지역 김치제조업체들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광주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으로 구입할수있도록 할예정이며 판매하는 광주김치 랜선마켓 김치를 활용한 이색요리 10종 레시피를 공개하고 유투브 등에 제공해 요리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김치요리 랜선교실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역대 대통령상 수상자들의 담그는 김치만들기 비법을 온라인을 통해 전수하고 광주 명품김치 랜선특강 온라인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요리활동..

경기도 가볼만한곳 7곳 테마골목 선정 [내부링크]

경기도 가볼만한곳 7곳 경기도가 관광테마골목을 관광객 유치 확대와 경기도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수 있는 테마골목7곳을 선정하여 관광 목적에 사업으로 육성할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와 경기도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침체된 경기도 지역경제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경기도 가볼만한곳 7곳의 테마 관광골목 7곳을 선정하였으며 경기도 관광명소화 작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올 상반기에 관광테마골목으로 안산 원곡동 다문화 음식거리 수원 화성 행리단길 · 평택 신장쇼핑로 솜씨로 맵씨로 이천 도자예술마을 회랑길 · 김포 북변동 백년의 거리 · 포천 이동갈비 골목 · 양평 청개구리이야기 거리 사업대상지 7곳을 선정하였다. 경기도는 위에 선정된 7곳의 테마관광골목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 결과를 바탕으로 10..

2020 횡성한우축제 프로그램 공유 [내부링크]

2020 횡성한우축제 프로그램 공유 2020년 횡성한우축제는 신종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오는 15∼30일 온라인으로 축제가 진행될예정이다 한우축제 온라인 시청방법 온라인 시청은 횡성 한우축제 전용 홈페이지(www.온라인횡성한우축제.com)와 유튜브 채널 횡성한우축제 TV를 검색하여 시청하면 된다 횡성문화재단은 이번 2020년 횡성한우축제는 신종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축제를 전환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주축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牛(우)라차차 횡성한우! 으라차차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2020횡성한우 축제는 신종코로나로 지친 대한민국에 활기를 불어 넣고 힘든 시기를 다같이 극복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이번 온라인 축제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새로운 축제 모델을 구현하..

2020 보은대추축제 온라인개최 정보 [내부링크]

2020 보은대추축제 온라인개최 정보 충북 보은군을 대표하는 보은 대추축제를 이번 2020은 코로나여파로 인하여 온라인 비대면 축제로 전환하여 진행된다 이번 2020 보은대추축제 성공진행을 기원하며 오늘은 충북보은 대추축제 관련 정보를 알아보자 보은군에 따르면 2020년 보은 대추축제는 시작은 오는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약 15일간 온라인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한 충북보은의 대추 및 지역 농 특산물 판매에 중점을 두고 추진할 예정이며 충청북도 보은군 공식 유튜브 채널과 2020 보은대추축제 홈페이지 축제 페이스북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이번 축제를 만날 수 있다 군은 채널을 개설하고 보은군 문화예술회관에 유튜브 방송 스튜디오를 구성해 유튜브 스타와 함께하는 라이브 랜선버스킹 대추나무 랜선 ..

2020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0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정보 공유 2020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TV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언택트 형태로 10월부터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 2020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를 주최하는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는 29일 온라인 방송의 운영 계획과 파트너를 공개하였으며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중심 행사 운영이 결정되었으며 지스타의 성공적인 운영과 지스타 활성화 및 팬들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본 행사에 앞서 10월부터 지스타TV의 오픈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첫방송은 오는 10월 9일 시작할 예정이며 지스타TV는 라이브 방송 속에서 게임과 예능을 결합한 포맷인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고품격 라이브 지스타(고라지)와 버라이어티 예능 포맷의 겜설팅 그룹 ..

2020 금산인삼축제 프로그램 참여방법 유튜브 금산인삼TV [내부링크]

2020 금산인삼축제 프로그램 참여방법 유튜브 금산인삼TV 이번 2020년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국내 유명축제가 많이 취소 되거나 비대면으로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소비자들과 상인들에게 지역 상품에 우수성을 홍보할수 있는 채널이 다변화되면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그럼 제 39회 금산인삼축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제 39회 금산인삼축제는 오랜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금산지역에서 나고 자란 인삼에 우수성과 청정지역에 이미지를 홍보하는데 크게 이바지 해온 축제로 오는 9일부터 축제가 온라인 비대면 축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제39회 금산인삼축제를 온라인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 7가지 소개 먼저 온라인 금산인삼축제는 유튜브 채널 "금산인삼TV집"에서 감상할수..

2020 마산국화축제 정보 일정 가을축제정보공유 [내부링크]

2020 마산국화축제 정보 일정 가을축제정보공유 경상남도청은 창원시에서 개최되는 제 20회 마산국화축제를 신종 코로나19 확산 및 예방을 위해 10월 24일부터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제20회 마산국화축제는 자동차 이동식 관람과 온라인 중계 방식으로 개최하여 코로나 시대에 맞는 볼꺼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 일정 및 세부정보 아래내용 참고 축제 일시 2020년 10월24일~11월8일행사장소 마산가고파순산시장 장어거리, 창동 오동동 돌섬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수산1길 74 우선 제20회 마산국화축제의 개최 장소로 알려진 마산해양신도시는 지난해 마산수산시장 인근의 방재언덕보다 약 5배 정도 넓은 규모로 축제장을 준비하였으며 규모는 약 11만5000의 면적으로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로 마산국화..

롯데그룹 신입사원 채용 해커톤 일정 및 채용정보 지원방법 [내부링크]

롯데그룹 신입사원 채용 해커톤 일정 및 채용정보 지원방법 롯데가 디지털 전환 부문 신입사원 채용한다고 발표했다 롯데그룹은 지난 28일 롯데홈쇼핑 롯데정보통신 롯데칠성음료 롯데지알에스 4개 자회사가 참여하는 디지털 전환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모집 분야는 디지털전환 인공지능 엔지니어사용자경험 정보기술 등 롯데그룹이 디지털 전환 전략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직무 중심으로 채용할 방침이며 정확한 채용 인원은 공개되지는 않았다 신규채용 서류 접수 방법 및 일정 롯데홈쇼핑 롯데정보통신 롯데지알에스는 10월16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롯데칠성음료는 10월5일부터 23일까지 롯데그룹 채용포털 누리집에서 신규직원 지원서를 받는다 이후에는 온라인 면접전형 인성검사 등을 통해 면접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를 선..

양파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양파효능 5가지 양파는 건강에 좋다는 사실이 많이 잘 알려져 있다 그렇지만 양파 특유의 냄새와 매운맛 때문에 양파를 먹는것을 꺼리는 사람을 주위에 심심찮게 볼수있다 검증되지 않은 비싼 식품을 찾는 사람이 주변에 흔하기 때문에 양파를 피하는 경우도 있는데 양파는 21세기에 불로초로 불릴 만큼 몸에 이로운 식품이다 요즘에는 의학기술등이 발전하여 100세 시대를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희귀한 약초와 음식등에 눈을 돌릴 필요가 없다 또한 냄새 때문에 양파를 피하는 것은 득보다 실이 더 큰데 건강수명에 큰 도움이 되는 양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양파 효능 5가지 1번째 겉껍질로 갈수록 항산화 성분 풍부 양파에는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플라보노이드는 겉껍질로 갈수록 풍부하고 주성분인 퀘르세틴의 체내 흡수율은 ..

SOVAC2020 종료 영상 다시보기 [내부링크]

SOVAC2020 종료 영상 다시보기 - SK그룹 최태원 회장이 지난 2018년 제안으로 탄생한 SOVAC가 2년여 만에 다양한 사회적 문제의 해결책 모색을 위해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소셜밸류커넥트(SOVAC)가 24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특히 SOVAC2020 행사는 신종 코로나19에 확산 우려 속에 언택트(비대면)환경에서 온라인 방식을 활용하는 방식에 접근을 통해 사회적 관심과 참여를 획기적으로 늘린 발상의 전환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한 달 동안 SOVAC 홈페이지에 방문자 수는 무려 4만5000명을 넘어섰고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총 61만 명이 95만 회 이상 콘텐츠를 시청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거기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기업 및 단체 역시 역대 가장 많았던 117개에..

스쿨존 어린이 보호구역 불법주정차 신고 방법 [내부링크]

스쿨존 어린이 보호구역 불법주정차 신고 방법 도로교통공단은 주민이 초등학교 정문 앞 어린이 보호구역의 불법 주정차 위반차량을 신고하면 과태료를 부과하는 어린이 보호구역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방법을 안내하며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나섰다 도로교통공단에서 시행중인 어린이 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는 어린이 보호구역의 불법 주정차 차량을 신고하면 차량 종류에 따라 과태료를 부과하는 제도로 지난 8월 3일부터 4대 불법 주정차 금지구역(소화전 주변, 버스정류장, 교차로 모퉁이, 횡단보도)에 대해 어린이 보호구역이 추가돼 5대 불법 주정차 금지구역으로 운영하고 있다 스쿨존 불법주정차 신고방법 어린이 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 신고 방법은 안전신문고앱의 5대 불법 주정차 신고화면에서 어린이보호구역을 선..

홈플러스 완구페스티벌 진행 최대 75% 세일 정보공유 [내부링크]

홈플러스 완구페스티벌 진행 최대 75% 세일 정보공유 홈플러스에서 다가올 1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완구 페스티벌을 열고 어린이 인기 완구등을 최대 75% 할인해 한정 판매 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장기화사태로 인해 아이들의 집콕이 길어지면서 완구및어린이관련 장난감업체의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에 따르면 지난 8월 1일부터~9월 16일까지 전체 완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6%가량 상승하였으며 특히 교육용 블록완구 매출은 255% 크게 증가했다. 홈플러스 측은 최근 집콕 육아의 장기화와 앞으로 비대면 명절까지 이어져 이번 추석 매출에서 완구 선물이 차지하는 비중이 더욱 커질 것내다보고 있다. 홈플러스 인기 완구 중 너프 엘리트 하이퍼 파이어의 경우 정상판매가격 8만9900월..

롯데 롤라카드 1억원 백지카드 롤라 경품대잔치 진행 참여방법 [내부링크]

롯데 롤라카드 1억원 백지카드 롤라 경품대잔치 진행 참여방법 롯데카드가 롯데그룹사에서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1억원의 백지카드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행사인 롤라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로 롯데그룹의 18개 계열사와 롯데카드 쇼핑몰에서 롯데관련 개인신용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면 롤라경품대잔치에 자동 응모되며 누적사용금액이 10만원마다 롤라 경품대잔치에 응모권인 롤라볼 1볼을 지급해준다 롤라 경품대잔치 응모방법 특히 최근에 롯데카드에서 출시한 롤라카드로 롯데 계열사에서 카드결제시 두 배인 누적 10만원마다 2볼을 제공받을수 있으며 롯데 외부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건마다 1볼이 지급된다 롯데에서 획득한 롤라볼을 이용한 그룹사 수만큼 곱해줘 최대 19배를 적립할 수 ..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 혜택 및 카드 신청방법 공유 [내부링크]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 혜택 및 카드 신청방법 공유 - 신한카드에서는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이 1위에 올랐다. 전월실적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7%가 적립되는 '무조건 카드'로 2019년 총결산 전체 2위를 차지한 카드다. 전월실적 30만원을 넘기면 생활영역별 최대 3.5%가 적립된다. 2위는 공과금 할인카드로 유명한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Mr. Life)', 3위는 스테디셀러 적립카드 '신한카드 하이포인트(Hi-Point)'다. 4위는 교통특화카드 '신한카드 B.Big(삑)'이 5위는 마일리지카드 '아시아나 신한카드 에어(Air) 1.5'가 차지했다. 그럼 지금부터 신한 딥드림 카드 혜택관련 내용을 알아보자 모든가맹점 모두드림 - 전월 실적/적립 한도 없이..

경기도 여주시 청년신혼부부 주택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참여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여주시 청년신혼부부 주택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 참여방법 경기도 여주시에서 이번에 청년 신혼부부에게 주택 전세자금의 대출이자를 지원하기로 결정 했다 이번 전세자금대출 이자 지원 신청대상는 공고 예정일인 1개월전에 경기도 여주시로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둔 부부로 혼인신고 후 7년 이내 부부여야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연령은 부부 중 1명 이상이상이 만18세이상부터 ~ 만39세 이하인 청년에게만 해당하며 세대 합산 연소득금액이 8000만원 이하로 세대구성원 모두 무주택자로서 제1.2 금융권을 통하여 주택 전세자금 대출을 받는 경우 이번 전세자금대출 이자 지원사업에 신청이 가능하다 신혼부부 전세자금 지원대출 지원 주거형태로는 아파트 다가구 단독 다세대 연립 주거용 오피스텔 등이 해당 대상 주택이며 기초..

케이뱅크 연10% 핫딜적금x우리카드 적금 출시 상품정보 공유 [내부링크]

케이뱅크 연10% 핫딜적금x우리카드 적금 출시 상품정보 공유 케이뱅크는 우리카드와 공동으로 최고 연 10% 핫딜적금X우리카드 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적금상품은 최근 6개월내에 우리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 사용 조건만 충족하면 연 최고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우대금리 대상카드는 카드의 정석 UNTACT 카드의 정석 DISCOUNT 카드의 정석 POINT 등 3종이 있다. 핫딜적금x우리카드 적금 금리혜택 기본 금리는 연 1.8%지만. 케이뱅크 신규 회원이거나 적금 가입 시 마케팅 동의를 선택하면 0.5%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적금 가입일 직전 6개월동안 우리카드(신용)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사용 실적에 따라 연 4.2% 또는 연 5.7% 추가 우대 금..

삼성카드 까사미아 가구 할인카드 출시 혜택 및 가격할인정보 공유 [내부링크]

삼성카드 까사미아 가구 할인카드 출시 혜택 및 가격할인정보 공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나신종 코로) '수혜 업종'으로 가구·인테리어부문이 주목받는 가운데 삼성카드가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 신세계그룹에 까사미아와 손잡았다. 삼성카드는 까사미아에서 판매중인 제품군에 대한 할인 등 특화 혜택을 부여하는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까사미아 삼성카드 가격할인 및 혜택정보 공유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로 까사미아에서 판매중인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용카드로 결제시 5% 결제일 할인이 적용되며. 전달 이용금액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1만1천원 결제대금 할인을 받을수 있으며, 거주중인 아파트 관리비와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에 최대 10% 할인과 이디야 커피와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에서 사용시..

웰컴저축은행 6% 정기적금 웰뱅하자 정기적금 출시 가입방법 금리 정보 공유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6% 정기적금 웰뱅하자 정기적금 출시 가입방법 금리 정보 공유 웰컴저축은행은 9월 15일부터 25일까지 약 10일간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창단 기념하여 최대 연 6%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선착순 1만좌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올해 창단한 프로당구팀인 웰뱅피닉스에는 전 세계 3쿠션 3대 천왕으로 알려진 주장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을 포함하여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이며 국내 당구팬들에게 친숙한 당구여신 차유람 선수 소속되어 있는 팀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올해 LPBA투어 개막전 우승을 차지한 당구 여제 김예은 선수까지 합류하며 출전 팀 중 가장 막강한 전력을 구축하게 되었다 강력한 우승후보인웰뱅피닉스의 창단을 기념하여 판매되는 웰컴저축은행 정기적금은 최대 연 ..

하나카드 추석명절 할인 이벤트 세일 참가방법 공유 [내부링크]

하나카드 추석명절 할인 이벤트 세일 참가방법 공유 하나카드는 다가올 추석 명절을 맞아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신종코로나로 증가하고 있는 집콕족과 온 오프라인 쇼핑즐기는 쇼핑족 답답한 일상에서 벚어나 인생을 즐기는 욜로족인 여행족 등을 위해 모두의 건강한 식탁 추석 페스티벌인 추석 연휴에는 여행 & 휴식이라는 3가지 테마로 가격 할인 이벤트를 구성했다 먼저 모두의 건강한 식탁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음식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수 있는 이벤트다 하나카드추석명절 할인 정보 온라인 쇼밍몰 가격 할인 먼저 온라인 쇼핑몰 마켓컬리에서 4만원 이상 토스에 사전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시 4000원을 할인해주며 6만원 이상 결제시 6000원이 할인된다 또한 정원e샵에서 ..

영주형 청년복지카드 발급 방법 카드할인 및 사용방법 영주시 청년복지카드 [내부링크]

영주형 청년복지카드 발급 시행 할인 및 사용방법*영주시 대학생복지카드경북 영주시는 오는 14일부터 영주시 청년 복지카드(Yeongju Young-Man Card, Y-카드)를 발급업무가 시행된다. ‘영주형 청년 복지카드’는 영주 지역 대학교(동양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경북전문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현재 주민등록상 경북 영주시에 거주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발급하는 카드이다. 사업 취지 영주형 청년 복지카드 발급은 경북 영주시에서 청년 인구정책의 일환으로 저출생과 고령화로 인한 청년층의 지속적인 유출로 인하여 급격한 인구감소에 대한 복지정책으로 인구절벽을 극복하기 위힌 방안으로 도입되었다 이번 영주형 청년 복지카드 도입으로 영주시에 거주중인 대학생에게 카드할인 혜택을 부여하여 주소이전을 하지 않은 ..

특수고용자 프리랜서 미취업 청년 2차 긴급 고용안전 2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특수고용자 프리랜서 미취업 청년 2차 긴급 고용안전 2차 재난지원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대리운전 기사와 같은 특수고용직(특고) 종사자와 프리랜서 70만명에게 정부가 1인당 최대 150만원의 2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근 기업의 신규 직원 채용 중단으로 취업의 문이 막힌 저소득층 청년 20만명에 대해서도 1인당 50만원의 긴급 구직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럼 지금부터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자 특고·프리랜서 70만명에게 2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접수 방법 지난 10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당정청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국무회의에서 의결한 제4차 추가경정예산안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여 전체 1조4천145억원 규모의 노동부 소관..

KT 휴대폰 개통 쉽게 하는방법 경품이벤트 참여방법 [내부링크]

KT 휴대폰 개통 쉽게 하는방법 경품이벤트 참여방법 KT에서 이번에 신용카드를 갖고 있지 않거나 공인인증서가 없는 사람도 휴대폰 신규 개통을 비대면으로 할 수 있게 된다 KT는 패스 인증앱과 개인 은행계좌와 인증을 통해 휴대전화 번호이동과 신규 개통을 할 수 있게 될전망이다 KT패스를 통한 개통은 KT온라인과 KT샵등 KT전 채널에서 가능하다 앞으로 비대면으로 이동통신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신용카드 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하며 KT는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거나 복잡한 인증서 발급절차와 비용으로 온라인에서 통신서비스를 가입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서 민간 규제샌드박스 관리 기구인 대한상공회의소(샌드박스지원센터)로 지난 6월 IC..

AK몰 바로가기 AK몰 파격 세일 크레이지4데이즈 추석선물 저렴한곳 [내부링크]

AK몰 바로가기 AK몰 파격 세일 크레이지4데이즈 추석선물 저렴한곳 - 애경그룹에 AK플라자가 운영중인 인터넷 종합 쇼핑몰 AK몰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쇼핑 대신 온라인을 통해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소원을 이뤄드리는 크레이지4데이즈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AK몰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는 신종 코로나 이슈에 맞는 이 시국 맞춤 한가위 GIFT 테마로 비대면 선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상품권과 기프티콘 상품 및 소독 티슈 손 소독제가 포함된 애경 랩신 선물세트 등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AK플라자와 애경산업이 공동으로 출시한 AK덕분愛 위생용품세트와 예약 판매 기간에만 판매율이 60%가 넘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풍성한 무한쿠폰과 넉넉한 ..

자영업자 소상공인 폐업시 코로나 대출 상환방법 [내부링크]

자영업자 소상공인 폐업시 코로나 대출 상환방법 최근 신종 코로나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4명중 3명은 폐업을 고려하고 있는것으로 조사되었다 지난 4월부터 시행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피해 소상공인 대상으로 지급된 1차 2차 긴급대출이 부실화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대출을 받은 소상공인이 폐업하면 원칙적으로 원리금을 모두 갚아야 하기 때문에 금융당국은 개인의 상환 의지와 능력에 따라 긴급대출을 개인 신용대출로 전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상공인 업계에 따르면 코로나 사태가 재확산되고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라 소상공인 폐업 우려가 현실이 될 가능성 또한 커지고 있다 소상공인연합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지난 3일까지 전국 소상공인 3415명을 대상으로..

서울 신길동 역세권 청년주택 162가구 건립 입주일자 및 시설관련정보 [내부링크]

서울 신길동 역세권 청년주택 162가구 건립 입주일자 및 시설관련정보 서울특별시는 10일 공공임대 34가구와 민간임대 128가구로 이뤄지는 지하철 1호선 신길역 인근에 건립될 서울 역세권 청년주택이 2021년 1월 중 착공해 2022년 10월 입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연면적은 6662.493 규모로 지어질 전망이며 총 층수는 지하 1층~지상 15층 주거복합 건축물로 건립될 예정이다 청년주택 층별 건물 구성 안내 정보 풀옵션으로 분양할 예정이며 빌트인 가전이 무상설치되고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세미나실과·북카페 등 주민공동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서울시는 청년 생활방식과 삶의 질을 고려하여 시설계획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청년들의 주거안정을 동시에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지하 1층에는 주차장이 지상..

한국 조선 전세계 1위 중국과 3배 차이 [내부링크]

한국 조선 전세계 1위 중국과 3배 차이 - 지난 7월 2020년 첫 선박 수주량이 전세계 1위에 오른 대한민국이 지난달 전 세계 전체 발주량의 약 73%를 수주하며 2개월 연속 정상에 자리를 지켜냈다 영국의 조선해운시황 분석기관 클락슨리서치에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8월 전 세계 선박 발주량 86만CGT(표준화물선 환산톤수)가량이였으며 그중 중 대한민국이 63만CGT를 수주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또한 전세계 전체 선박 발주량의 73%에 달하는 규모로 중국(21만CGT)과 3배가량의 격차를 유지하며 2개월 연속 세계 1위를 기록하게 되었다 한국은 지난 7월초 중국을 제치고 올해인 2020년 처음으로 세계 선박 수주량 1위를 기록하였으며 지난 상반기 내내 1위 자리를 차지했던 중국의 경우 지난 7월달에 20%..

롯데카드 롤라 카드 출시 혜택 정보 공유 [내부링크]

롯데그룹 카드 롤라 카드 출시 혜택 정보 공유 롯데카드에서 이번에 롯데 계열사에서 신용카드로 결제시에 이용금액의 7%를 적립해주는 롯데계열에 특화된 카드를 출시 하였다 롯데 안팎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한 롯데그룹 카드 롤라(Lola)카드에 대해 알아보자 롤라카드 적립 및 혜택 롤라카드는 롯데 계열사에서 카드사용시 사용금액의 7%를 롤라머니로 적립해주며 적립된 롤라머니는 엘포인트나 롯데상품권으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 하다 특히 지난달 롯데 계열사가 아닌 가맹점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 가능한 롤라머니 한도가 달라진점도 눈 여겨볼만하다 매월 최대 적립한도는 7만 머니이며 롤라카드로 SK 주유소에서 카드 결제 시 1%를 롤라머니로 적립해주며 여기에 매년 롯데계열에서 5~50%를 할인해주는 플레이 롯데와 다양한 업..

이스타항공 직원 600명 해고 수순 들어간다 [내부링크]

이스타항공 직원 600명 해고 수순 들어간다 - 자금난을 겪고 있는 이스타항공이 직원 600여명이 끝내 정리해고 수순에 들어갔다 해고 규모만 600여명으로 제주항공과 인수합병(M&A)이 무산된 이후 구조조정이 본격화된 것이다 다른 항공사들도 사정은 비슷하다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위기를 겪고 있는 항공사들 역시 법정관리에 들어가면서 인력 구조조정이 불가피해보인다 항공업계에 따르면 이스타항공은 보유 항공기 6대를 운항하는 데 필요한 최소 인력 420명을 제외한 나머지 인력 600여명을 정리해고한다 발표하고 이후 사내에 해고 대상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당초 700여명을 감원할 계획이었지만 지난달 이미 98명이 희망퇴직을 했기 때문에 남은 감원 인력은 ..

2020 현대차 월드랠리챔피언십 4차대회 우승 준우승 석권 [내부링크]

2020 현대차 월드랠리챔피언십 4차대회 우승 준우승 석권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인해 6개월 만에 개최된 월드랠리챔피언십(WRC) 대회에서 현대차가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다 현대자동차는 4일부터 사흘간 에스토니아 타르투에서 개최된 2020 월드랠리챔피언십 4차 대회에서 현대자동차 월드랠리팀 소속 오트 나탁 선수가 우승을 하였으며 크에그 브린 선수가 준우승을 각각 차지했다고 밝혔다 2020 월드랠리캠피언십은 신종코로나19바이러스가 급속히 확산된 지난 3월 멕시코 3차 대회를 끝으로 약 6개월간 경기가 중단되었으며 WRC 주최 측은 이번 경기 재개를 위해 남은 대회 일정을 조정할 예정이며 에스토니아 랠리가 역대 최초로 월드랠리챔피언십 일정에 포함되면서 이번 4차전이 열리게 된것이다 월드랠리..

삼성전자 비즈니스 광고 비즈니스TV 출시 b2b 사업확대 [내부링크]

삼성전자 비즈니스 광고 비즈니스TV 출시 b2b 사업확대 삼성전자가 매장용 비즈니스TV로 기업과 기업 간 거래(B2B)시장을 공략쪽으로 사업을 확대했다 비즈니스TV는 TV와 사이니지 중간 형태의 서비스로 오랜 시간 켜놓을 수 있고 시야각이 좋은 사이니지 특성에 TV의 초고화질 스펙을 입혔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국내 소호 매장과 프랜차이즈 등 B2B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즈니스TV를 국내에 출시하였으며 동남아와 북미에 먼저 비즈니스TV를 선보인 후 국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삼성 비즈니스TV는 오프라인 소매점에 설치해놓은 TV와 매장 광고판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중소형 자영업자를 주로 타깃할 예정이며 비즈니스TV는 일반 방송 시청도 가능하다 TV를 시청하지 않을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빛그린 국가산업단지의 산업시설용지 장점과 일정 [내부링크]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빛그린 국가산업단지의 산업시설용지 장점과 일정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빛그린 국가산업단지의 2단계 산업시설용지 152필지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2단계 산업시설용지의 면적은 3010∼1만7379 공급가격은 3.3당 76만원 수준이며 인근 산업단지인 남구도시첨단(136만원)보다 44%과 평동3차(105만원)보다 27%정도 저렴하다. 대금 납부조건 및 혜택 대금납부 조건은 최대 5년 무이자 할부 및 6개월 간격으로 분할 납부가 가능하며 대금 선납시 최대 6.2% 저렴하게 공급받을 수 있다. 빛그린 산업단지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덕림동,삼거동과 전남 함평군 월야면 일대 407만1000 규모다. 문재인 정부 국정과제 중 하나인 광주형 일자리 사업이 추진되는 산업단지..

테슬라 국내 첫 테슬라센터 부산에 오픈 센터위치 점검시간 정보 공유 [내부링크]

테슬라 국내 첫 테슬라센터 부산에 오픈 센터위치 점검시간 정보 공유 테슬라코리아가 국내 첫 테슬라센터를 이달 중 부산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 첫 부산 테슬라센터는 연제구 연산동에 오픈한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테슬라는 테슬라센터를 연내 경기 성남 분당에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이후 광역시 중심으로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테슬라센터는 스토어와 서비스 센터가 통합돼 고객 편의성과 효율성을 증대시킨 공간이다 테슬라센터 방문 고객은 차량 시승뿐 아니라 정비 차량 구매 차량 상담 인도 등 필요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다 - 테슬라코리아는 서울 강서구와 분당에 이어 오는 14일 송파구 문정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개장한바 있으며 테슬라 차량 사고 수리를 위한 테슬라 공인 바..

삼성카드와 삼성자산운용 노마드족 펀드제태크 캠페인 진행 ELS 수익은? [내부링크]

삼성카드와 삼성자산운용 노마드족 펀드제테크 캠페인 진행 참가방법 - 삼성카드와 삼성자산운용와 함께 금리 노마드족을 위한 펀드 재테크 정착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노마드족을 위한 펀드 캠페인은 삼성자산운용 모바일 직판 플랫폼 R2(알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금리 노마드 캠페인은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R2에서 비대면계좌개설 후 자금을 이체하면 예수금 잔액에 대하여 연 7%에 해당하는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R2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최대 12주 동안 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잔액 한도는 100만원이고 선착순3000명이 지원 대상이다 두번째로 펀드 재테크 캠페인 지원 혜택 하나는 채권펀드에 적립식 투자 시 지원금을 지급하는 혜택이며 R..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 블록체인 전자문서지갑 대체 방법 [내부링크]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 블록체인 전자문서지갑 대체 방법 앞으로는 블록체인방식의 전자문서지갑을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신한 쏠(SOL)에서 주민등록초본 등 13종의 전자증명서를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신한은행은 행정안전부와 전자증명서 발급·유통시스템(전자문서지갑)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국내 금융권 최초로 신한 쏠(SOL)에서 전자문서지갑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알렸다 전자증명서 발급 및 사용방법 전자증명서 발급·유통시스템은 정부의 디지털 정부 혁신 발전계획에 따라 마련됐다 증명서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되며 자기정보저장소에 암호화된 형태로 보관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전자문서지갑은 분실시에도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없고 블록체인 보안 기술을 적용해 위변조가 사실상 불가능하다 사용을 위해서는 정부..

삼성카드 탭탭드라이브 탭탭쇼핑 탭탭디지털 카드출시 할인율 연회비 공유 [내부링크]

삼성카드 탭탭드라이브 탭탭쇼핑 탭탭디지털 카드출시 할인율 연회비 공유 -삼성카드는 신종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생활이 일상에 자리잡으며 집콕하는 사람들에 여가와 비대면 언택트 소비와 해외 결제 관련 폭넓은 혜택 기능을 탑재하여 업종별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언택트 디지털 특화 상품 탭탭(taptap)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탭탭 드라이브 혜택정보 -탭탭 드라이브는(taptap DRIVE)는 일상 생활요금의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주유소 결제 혜택이 커지는 것이 장점이다. 전월대비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15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수 있다. 또한 커피전문점 편의점등은 10% 할인혜택을 받을수있으며 온라인에서 간편..

KB국민카드 태풍 마이삭 피해 금융지원 사실확인서 양식 다운로드 [내부링크]

KB국민카드 태풍 마이삭 피해 금융지원 사실확인서 양식 다운로드 9월초에 발생하여 한반도를 강타한 태풍 마이삭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KB국민카드가입 고객대상으로 특별 금융지원한다 먼저 KB국민카드 가입고객중 태풍 ‘마이삭’으로 인하여 피해를 본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금융서비스를 지원하게 되며 지원분야는 카드 결제 대금 청구 유예, 카드 대출 금리 할인 등을 담은 특별 금융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해사실확인서 다운로드 및 제출방법 태풍 마이삭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가입고객은 지역 행정 관청이 발급하고 있는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해야하며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하고 피해사실이 입증된 고객에게는 KB국민카드로 결제한 대금을 최대 6개월간 청구를 유예시켜준다 또한 일시불카드 결제금액과 단기카드대출(현..

삼성화재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이자 신청방법 정보 공유 [내부링크]

삼성화재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이자 대출 신청방법 공유 최근 정부에서 주담대 대출을 강화하면서 신규 주택 구매를 위한 대출 수요가 상대적으로 규제가 약한 회재보험사나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가입자들이 보험사의 주택담보대출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보험사의 대출금리가 은행권의 이자와 내리며 은행권과 비슷한 수준까지 내려간데다 총 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를 60%로 적용받아 대출 한도도 한층 높은 탓으로 해석되고 있다. 지난달 8월 31일 생명보험협회에 따르면 지난 5월말 기준 생명보험사들의 부동산담보 대출채권 잔액은 45조1천755억원으로 조사 되었으며 2019년 12월 말기준(43조1천577억원)대비 2조원 가량 불어난 액수다. 생보사 주택담보대출은 매년 늘어나는 추세로. 2015년 29조원..

유안타증권 해외주식 ELS 등 파생결합증권 4종 공모 참여방법 [내부링크]

유안타증권 해외주식 ELS 등 파생결합증권 4종 공모 참여방법 - 유안타증권은 2일부터 조기 상환형 주가연계증권(ELS) 등 파생결합증권 4종을 총 180억 원 규모로 오는 4일까지 공모한다 자세한 상품관련 설명은 아래내용 참고 해외주식 ELS 제4601호 상품 정보 ELS 제4601호는 만기 1년 조기 상환주기 3개월의 원금부분지급형 상품이다. KOSPI200 지수 미국증시에 상장된 엘론머스크의 테슬라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모든 기초자산이 최초 기준가격의 99%(3개월 6개월 9개월) 이상일 때 연 11.10%의 세전 수익률로 조기 상환될 예정이다. 조기 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만기 시 모든 기초자산의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 이상일 경우 상승률이 낮은 기초자산의 수익률만큼 수익을 지급한다. 모든..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비즈 플래티넘 가입방법 혜택 연회비정보 공유 [내부링크]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비즈 플래티넘 가입방법 혜택 연회비정보 공유 우리카드에서 개인사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탑재한 새로운 카드인 카드의정석 비즈 플래티넘 2종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우리카드 개인사업자카드 상품은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비즈 플래티넘(포인트형)과 카드의정석 비즈 플래티넘 디스카운트(할인형)형인 2종으로 구분되어 출시되었다 카드의정석 비즈플래티넘 혜택정보공유 새로운 카드의정석 비즈플래티넘 2종 모두 개인사업자들이 선호하는 카드 혜택을 많이 누릴수있는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중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들이 선호하는 렌탈제품 결제 요금 할인 5%와 4대 보험료 납부와 해외결제 2% 그리고 모든 인터넷에서 물품구입등에 사용되는 전자상거래요금 할인과 전기요금할인 반려동물 병원 치료비와 병원 약..

시중은행 주택담보대출 대환 금리 대출 중도상환 수수료 정보 [내부링크]

시중은행 주택담보대출 대환 금리 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정보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의 가장 중요한 재테크 기술 가운데 하나는 바로 대출 갈아 타기이다 금리가 높은 고금리 대출에서 저금리 대출로 갈아타면 한 달에 몇 만원 정도는 아주 쉽게 아낄 수 있다. 기존 대출 금리와 새로 얻을 수 있는 대출의 금리 차이가 0.5%포인트 이상이라면 지금 당장이라도 갈아타기에 나서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1억원을 연 3.0%로 빌렸을 때 금리를 연 2.5%로 낮출 수만 있다면 매월 4만원 넘게 절약할 수 있고 일년으로 따리면 약 48만원가량 절약 할 수 있다 신용대출은 물론이고 주택담보대출도 마찬가지 원리다. 인지세와 중도상환 수수료를 감안해도 이익이 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이다. 최근들어 비대면으로 온라..

인천시 다자녀카드 뉴아이모아카드 출시 카드혜택 가입방법 [내부링크]

인천시 다자녀카드 뉴아이모아카드 출시 카드혜택 가입방법 인천시는 2명 이상의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해 주는 인천 뉴 아이모아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입조건 및 가입방법 막내가 만 15세 이하인 2자녀 이상 가정은 이날부터 인천에 위치한 NH농협은행 지점에서 이 카드를 신청할수 있으며 발급도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뉴아이모아카드혜택은 인천지역에 위치한 9개의 의료기관 종합검진비 감면과 인천공항등을 포함한 14개 국내 공항 주차료 할인 및 시·군·구 공영주차장 이용료 할인 하버파크호텔,인천시티투어,영종레일바이크 이용료등을 할인받을수 있다. 단 전월 결제 실적이 30만원 이상의 사용내역이 이어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천시는 다자녀 가정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뉴 아이모아..

마블 블랙팬서 채드윅보스만 사망 [내부링크]

블랙팬서 채드윅보스만 사망 마블에 인기캐릭터 영화 블랙팬서 속 주연을 맡았던 할리우드 배우 채드윅 보스만이 사망했다고 밝혔다채드윅보스만의 트위터 계정에는 그의 부고를 알리는 소식이 올렸으며. 게시물에 따르면 2016년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았던 보스만은 대장암 4기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터 게시물은 채드윅 보스만은 자택에서 아내와 가족들이 곁을 지키는 가운데 숨을 거뒀다"고 전했다 트위터는 "채드윅보스만은 셀 수 없이 많은 수술과 항암치료를 받는 와중에도 모든 것을 인내하며 마셜(2017) 등 여러분이 사랑해준 많은 영화들을 찍었다"고 알렸다. 이어서 영화 블랙팬서에서 티찰라 왕 역할에 숨결을 불어넣은 것은 그의 커리어에 있어 명예로운 일이었다고 전했다 트위터에서는 가족들은 팬 여러분의 애정과 ..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자 퀵에스크로 수수료 인하 하루이자 신청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자 퀵에스크로 수수료 인하 하루이자 신청방법 NHN 금융 자회사 네이버파이낸셜은 SME(중소상공인)의 유동성 회전의 원활하도록 지원하는 퀵에스크로 수수료를 일 0.015%(연 5.475%)에서 일 0.013%(연 4.745%)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퀵에스크로는 네이버파이낸셜과 미래에셋캐피탈이 함께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4월달에 처음 선보인 프로그램이다. 한달 거래액이 300만원 이상 사업자의 매출채권을 사들여 자금의 80%까지 선 정산해주는 서비스로 보통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매하고 배송받아 거래가 최종 확정되기까지 일주일 안팎의 시간이 걸리는지만 퀵에스크로를 이용할 경우 이보다 먼저 결제 대금의 상당부분을 선지급 해 판매자들의 자금 회전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네이버..

LG전자 퓨리케어 웨어러블 마스크 공기청정기 공개 제품 성능정보 공유 [내부링크]

LG전자 퓨리케어 웨어러블 마스크 공기청정기 제품 성능정보 공유 LG전자가 최대 유럽 가전전시회 IFA 2020에서 마스크 형태 공기청정기를 소개한다호흡기 센서 헤파 필터 UV(자외선) LED(발광다이오드) 등 LG전자의 공기청정 기술이 고스란히 들어탑제 되었다 LG전자는 9월 3일날 개막하는 유럽전시회 IFA 2020 가상 전시관에서 LG퓨리케어 웨어러블 공기청정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품성능 및 기능 LG 공기청정기에 탑제되는 교체 가능한 2개의 헤파필터를 장착 한것으로 알려졌으며호흡기 센서가 유입되는 공기의 양과 호흡 사이클을 감지하여 듀얼 3단팬이 작동을 조절한다 또한 AI기술을 접목시켜 광범위한 얼굴형 분석으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하였으며 내부의 공기가 새어나가는 것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2020 실패박람회 다시펀딩 프로젝트 인터넷접수 방법 [내부링크]

2020 실패박람회 다시펀딩 프로젝트 인터넷접수 방법 행정안전부에서 실패를 극복하고 재도전의 희망 이야기를 전하는 2020 실패박람회 프로그램 일환으로 국민 재도전 펀딩 프로젝트인 2020 다시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다시펀딩은 국민 재도전 펀딩 프로젝트로 우리 사회 전반에 재도전 분위기를 확산하고 다시 사업을 시작하는 모든 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민간 기업과 정부관계부처가 협력해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참가 대상 참가 대상은 최근 사업에 어려움으로 인하 사업운영이 어려워 폐업한 사업주로 실패를 딛고 재도전을 위해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와 도전 스토리로 펀딩을 받으려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 참가방법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오마이 컴퍼니를 통해 참가 가능하며 참가접수시..

2021년 건강보험료 인상 내년도 건강보험료 얼마나 오르나? [내부링크]

2021년 건강보험료 인상 건강보험료 얼마나 오르나? 2020년 건강보험료율이 2.89% 오를전망이다. 올해 인상률 3.20%보다 인상 폭은 다소 감소했다. 보건복지부는 27일 건강보험 정책 최고의결기구인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건정심)를 열어 2021년 건강보험료율을 2.89% 인상하기로 결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 인상 비율내용 참고 직장가입자의 보험료율은 현행 6.67%에서 6.86%로 인상되며 지역가입자는 부과점수당 금액은 195.8원에서 201.5원으로 오를 전망이다. 이에 따라 직장가입자의 본인 부담 월평균 보험료는 올해 11만9천328원에서 내년에 12만2천727원으로 3천399원 인상될 전망이며. 1년동안 4만788원 인상되는 것이다.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 인상 비..

2020 서대문구 청년창업 포럼 비대면 진행 인터넷 예약방법 [내부링크]

- 2020 서대문구 청년창업 포럼 비대면 진행 인터넷 예약방법 서울시 서대문구은 오는 9월9일 2020 청년창업포럼에서 창업이 이끄는 새로운 미래 사람을 통해 상상하다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년창업포럼은 매년마다 우리 사회의 창업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주제로 운영해 왔으며 올해는 각자의 경험을 통해 얻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창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혁신적인 젊은 창업가들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포럼은 코로나시대를 맞아 온라인 중계 프로그램인 줌 방식을 이용한 사용해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언제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하여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다 각기 각층의 멘토링을 포함한 강연에서는 채팅창을 통해 질의응답도 이어질 전망이며 청년창업포럼에 참가하는 청년들과 양방향 네트워크가 가능..

소화불량 지압방법 체했을때 해결방법 민간요법 [내부링크]

소화불량 지압방법 체했을때 해결방법 민간요법- 최근 현대인들에 큰 어려움중 하나가 바로 스트레스 수면부족등으로 인한 소화불량으로 일상적인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소량의 식사 및 음식을 먹은후 소화가 잘되지 않아 병원을 찾아 소화재등을 주기적으로 복욕하거나 식사를 거르는 일들이 많이 발생하기에 소화불량의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오늘은 소화불량 발생시 간단하게 민간요법을 이용하여 해결하는 방법등에 대해 알아도록 하자 평소 음식을 별로 먹지 아니하였음에도 속이 더부룩 하거나 거북스럽고 소화가 잘되지 않다고 고민을 토로 하는 이들을 심심찮게 많이 보게 된다 소화가 잘되지 않는 문제는 소화선의 분비불량등 소화기관에 이상이 생겼을때 이러한 증상이 발생될수 있으며 또한 과식을 했거..

롯데백화점 쇼핑몰 롯데온 한시간배송 강남지역까지 확대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쇼핑몰 롯데온 한시간배송 강남지역까지 확대 -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이 오는 27일 부터 한시간배송을 잠실 서비스 상품을 600여개로 늘린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잠실 지역에서만 운영되던 서비스 구역을 다음 달부터 강남 지역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지난 7월부터 롯데GRS와 손잡고 잠실지역내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롯데 GRS의 4개 브랜드 120여 가지 상품을 한 시간 이내에 배송하는 한시간배송 서비스를 시험 운영해 왔다 오는 27일부터는 롯데마트의 대표 가정 간편식 제품인 요리하다와 밀키트 상품 50여 종과 롭스의 뷰티,건강 상품등 30여 종을 포함하여 주문 가능한 상품을 생필품 600여 개로 확대 서비스할 예정이다 최소 주문은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 한..

카카오페이카드2 가입방법 카드 혜택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카드2 가입방법 카드 혜택 정리 카카오페이가 멤버십·대중교통 등 생활 편의 기능강조된 카카오페이카드2를 출시 되었다 카카오페이카드2는 기존의 신용카드 및 맴버십카드에 기록되어 있던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등이 쓰여있는 기존의 신용 카드와는 달리 원하는 가입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정하여 최대 18자까지 카드에 기록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커스텀형 카드로 카드 정보가 카드에 노출되지 않아 개인 정보유출 및 보안성이 강화 되어 다고 할 수 있다 실제 출시되는 카카오페이카드2 카드번호와 개인정보등은 카카오톡과 카카오 페이앱과 카카오 페이카드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고 기존처럼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등이 기록되어 있는 카드를 원할경우 신청 시 기본형을 선택하면 기존의 형태와 동일한 카드발급이 가능하다 카드 플레이트..

발리 신혼여행 외국인 입국 금지연장 [내부링크]

발리 신혼여행 외국인 입국 금지연장 - 신혼부부가 즐겨찾는 신혼여행지 1위로 뽑힌 세계적 휴양지 발리섬이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의 여파로 해외 외국인 관광객을 받지 않기로 결정 했다고 영국의 BBC방송이 지난 25일 보도했다 발리 주지사인 와얀 코스테르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현재 인도네시아의 코로나 상황을 고려할 때 발리섬을 포함한 인도네시아 모든 지역에서의 해외 관광객의 입국을 허용하는 것이 부적절하다 입장을 밝혔다 다만 관광 재개 시점에 대해서는 추가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다 발리 주지사인 와얀 코스테르는 이어 발리의 국제 관광을 다시 재개하려면 신중하고 또 조심스럽게 준비 해야 할 것이라며 만약에 코로나 방역에 실패하게 되면 그동안 발리섬이 쌓아온 그동안의 명성이 크게 훼손될 수 있다고 유려..

셀트리온 코로나19 치료제 CT-P59 국내임상 1상 승인 [내부링크]

셀트리온 코로나19 치료제 CT-P59 국내임상 1상 승인 셀트리온은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항체 치료제인 CT-P59의 경증환자 대상 1상 임상시험계획(IND)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지난 25일날 승인을 받고 코로나 환자 모집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셀트리온이 이번에 승인받은 국내 임상 1상은 코로나19 경증환자 대상으로 CT-P59의 환자 대상 안전성과 내약성 및 바이러스 중화 능력을 평가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천의료원·길병원·가천대인하대병원 등 다수의 의료기관과 공동으로 협력해 진행할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지난 7월 말 영국 의약품건강관리제품규제청으로부터 임상 1상을 승인받은바 있으며 승인을 통해 경증환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임상 1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일한 임상 디자인을 토대로 진행하..

티눈 뿌리제거 방법 알로에 효능 대추효능 [내부링크]

티눈 뿌리제거 방법 알로에 효능 대추효능 요즘 일상생활꿀팁등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티눈 뿌리제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티눈은 발바닥이나 발가락 밑에 생기는 피부질환에 일종으로 걸을때나 따끔거리거나 아파 제대로 보행이 어려운경우도 있다. 그래서 전문 병원을 찾아 피부과에서 레이저로 제거하는 경우도 있지만 병원에 방문하지 않아도 민간요법등을 이용한 제거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신체에 불편함이 있을경우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서 티눈과 사마귀의 차이점을 알아보자 눈으로 보면 외관상 비슷하게 생긴 사마귀와 티눈은 발생원인이 달라 치료 방법도 다르게 처방하는게 통상적인 치료방법인데 바이러스성인 사마귀와는 달리 티눈은 전염성이 없는 피부질환이다 티눈의 발생원인중 하나는..

이마트 KB국민카드 8월31일 판매중단 [내부링크]

이마트 KB국민카드 8월31일 판매중단 최근 국내 신용카드사들이 기존에 발급 운영 중이던 신용카드 상품을 대거 없애고 신상품 출시에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신용카드이용자들 사이에서는 신상품보다 단종카드 선호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는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마트 KB국민카드 발급중단 신용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에서 판매된 이마트 KB국민카드에 대해 오는 31일 이후 판매를 중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대한 발급 지연 안내에 나섰다 이마트 KB국민카드 상품은 신세계 이마트와 커피전문점 학원업종 등에서 1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카드로 KB 내 다른 카드와 사용 실적을 공유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른바 굴비 카드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KB국민카드의 관계자는 해당 카드의 단종 소식이 ..

카드사별 유류비 지원 및 차량 정비 지원 신용카드 적립 및 할인 [내부링크]

카드사별 유류비 지원 및 차량 정비 지원 신용카드 적립 및 할인 국내 신용카드업계에서 자차족을 겨냥해 자동차주유 관련 혜택을 강화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유 정비 보험 대리운전 등을 아우르는 적립과 할인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내세워 자차족에 자동차 운행 및 유지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카드사별에서 서비스중인 카드관련 할인 및 적립관련 정보를 알아보자 카드사별 총 정리 우리카드 아이파킹 크레딧 카 우리카드는 주차 전문업체 파킹 클라우드와 협약을 맺고 아이파킹 크레딧 카를 출시했다 전국 아이파킹 주차장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주차요금을 할인해주며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리터당 100원을 할인받을수 있다 롯데카드 아임 드라이빙 롯데카드의 아임 드라이빙은 주유 할인 방식을 소비자가 ..

사마귀 제거방법 3가지 사마귀셀프제거 방법 [내부링크]

사마귀 제거방법 3가지 사마귀셀프제거 방법 사마귀는 겉보기에는 티눈과 비슷해 보인다 하지만 티눈은 주로 손바닥이나 발바닥등에 주로 생기며 전염성은 없는것에 반해 사마귀는 손과 발 얼굴 목과 다리 외음부등에 여러부위에 생기게 된다 또한 피부노화성의 사마귀일 경우 전염성은 없지만 바이러스일 가능성이 있어 전염이 아주 잘되는 피부질환의 하나로 꼽힌다. 만일 바이러스 성격의 사마귀일경우 빠르게 제거 해주는것이 좋은데 이럴경우 피부과를 방문하여 레이저 및 약물 치료를 등을 통해 제거가 쉬운 편이다 오늘은 음식을통해 사마귀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먼저 사마귀 제거에 좋은 음식 3가지 1) 율무차 동의보감에도 소개된바 있는 율무는 모든 사마귀종류의 치료제로 사용되어왔다 율무를 이용한 사마귀 치료방법으로는 ..

피부건조증 피부가려움증 아토피 피부건조증 예방 음식 꿀팁 [내부링크]

피부건조증 피부가려움증 아토피 피부건조증 예방 음식 꿀팁 가을에 접어들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로 인하여 건강에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 증가한다 감기에 걸리는 사람이 많아지는가 하면 피부가 건저해져 가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것이 대표적인 가을철 피부질환중 하나라고 할수있다 오늘은 가을철 피부건조증 예방과 피부건조시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1) 피부건조과 사우나 피부가 건조해져 생기는 가려움증을 줄이려면 목욕할때 지나치게 뜨거운물을 피해야 하는것이 좋다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면 표피의 수분을 발산시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체온보다 1~2도 높은 정도가 적당하다 또 목욕을 너무 자주하는 것도 피부건강에 좋지 않다 일주일에1~2회면 충분하며 비누 및 세정제를 사용해 자주 씻는것도 피..

Sh수협은행10%이자통장 출시 가입 방법 [내부링크]

Sh수협은행10%이자통장 출시 가입 방법 Sh수협은행과 이베스트투자증권,SK플래닛에서 연 최대 10% 수준의 파격적인 고금리 혜택을 주는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 고금리 미션 내용 참여방법 미션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 1. 이베스트투자증권에서 생애 최초로 신규계좌 개설 및 주식거래 2. SK플래닛의 시럽 월랫 앱에서 잇정기적금(제휴)을 6개월 만기로 가입하고 3. 12월 28일까지 적금납입금 4회차(신규납입 포함)이상 납입 등의 세가지 조건(미션)을 충족하면 기본금리 연 2.6%+연 7.4% 상당의 OK캐쉬백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어 최대 연 10%대의 고금리 지급받을수있다. 단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상품은 가입 전 sh수협은행에서 판매중인 잇..

동양생명 수호천사 더간편한건강보험 가입방법 보장내역 가입연령 [내부링크]

동양생명 수호천사더간편한건강보험 가입방법 보장내역 가입연령 계약전 알릴 의무사항(고지사항)을 하나로 간소화해 고령자와 유병자도 3대질환(암·뇌혈관질환·허혈심장질환) 진단비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동양생명에서 판매중인 (무)수호천사더(The)간편한건강보험(갱신형)이 상품이 보험가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양생명에서 판매중인 무배당 수호천사더간편한건강보험 상품의 가입 심사 조건에 따라 번거로울수있는 별도의 서류 제출 및 진단 없이 간편하게 심사를 거쳐 가입할 수 있는 1형(간편심사형)과 2형(일반심사형)으로 구성되어 출시하게 되었다 간편심사형 수호천사더간편한건강보험 1형 가입방법 수호천사더간편한건강보험 1형(간편심사형)은 5년 이내 뇌졸중(뇌출혈뇌경색)·심근경색 암·협심증·으로 인한 과거 진단 및 입..

2020 예금보험공사 신입직원 채용정보 면접일정 서류접수방법 [내부링크]

2020 예금보험공사 신입직원 채용정보 면접일정 서류접수방법 예금보험공사는 신입직원 채용 절차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0년 채용 정원은 30명으로 분야별로는 금융 일반(경영·경제) 18명과 회수조사 5명 금융통계 3명 정보기술(IT) 4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서류전형에 이어 1면접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려낼 예정이며 예금보험공사는 2020년도 부터 전문성을 더욱 높이고자 모든 직렬 지원자를 대상으로 회계 관련 기초지식 시험을 치를 예정이며 또한 회계사 변호사 국제공인재무분석사(DFA) 등 업무 관련 국가 공인 자격증이 있으면 필기시험에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서류접수 방법 및 일정 1,2차 합격자를 선발할 때 필기 점수와 2차 면접 점수를 합산해 선발하도록 개선했다고 예금보험공사는 덧붙..

자연재해 풍수해보험 가입방법 정부 보조금 지원내역 정보 공유 [내부링크]

자연재해 풍수해보험 가입방법 정부 보조금 지원내역 정보 공유 최근 행정안전부는 올해 역대 최장 장마와 기록적인 폭우에도 풍수해보험을 들어놓은 보험자 가입자의 경우 피해의 상당 부분을 보상받을 수 있다며 태풍 등으로 추가피해가 생기기 전에 가입해달라고 18일 당부했다 행안부에 따르면 집중호우가 본격화한 지난 7월 이후 이달 13일까지 풍수해보험 판매 보험사에 접수된 피해 신고는 모두 863건으로 집계 되었고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 피해에 대해서는 전국 피해지역으로 보험금의 규모는 약35억원 가량이 지급될 것으로 잠정 추산되었다 지난 7월 기록적인 폭우로 경북지역에서 상가를 운영하는 B씨 또한 1년동안 3만원 조금 넘은 보험금을 납부하고 풍수해보험에 가입해두 었는데 이번에 경북지역에 내릭 기록적인 폭우로 상가..

NH농협은행 NH페이모아 통장 출시 가입방법 금리 혜택 [내부링크]

NH농협은행 NH페이모아 통장 출시 가입방법 금리 혜택 NH농협은행은 간편결제를 통해 결제한 실적에 따라 금리 우대 및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의 디지털 전용 입출금식 상품인 NH페이모아 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NH농협은행에서 출시한 NH페이모아 가입방법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링크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이번에 출시된 NH페이모아 통장 하나로 제로페이 네이버페이 SSG페이 배민페이 L페이 지역화폐 등 20개 페이 서비스등의 출금계좌로 이용할 수 있다 - 또한 NH페이모아 통장의 기본제공 금리는 연 0.10%이지만 간편결제 합산 실적이 월평균 10만원 이상 달성 고객에게는 일별로 잔액의 100만원까지 최고 연 1.50%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래의 조..

삼성전자 삼성페이 해외결제 서비스 출시 결제방법 [내부링크]

삼성전자 삼성페이 해외결제 서비스 출시 결제방법 삼성전자에서 삼성카드와 손잡고 삼성페이 해외결제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내 신용카드로는 최초로 삼성페이를 통해 해외 결제를 할 수 있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페이 서비스가 가능한 곳은 근접무선통신(NFC) 단말기가 설치된 대부분의 해외 점포로 알려졌다 삼성페이 해외결제서비스는 삼성카드에서 독점하고 있어 이번 해외결제시스템 도입으로 국내 카드업계에 작지 않은 파장이 일 것으로 예상된다 결제방법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삼성카드는 마스터카드와 제휴하여 8월 말 삼성페이 해외결제서비스를 시작하게 되며 국내에서는 삼성페이를 쓸 때처럼 휴대폰을 켜고 NFC 단말기에 갖다 대면 결제가 진행되는 방식이다 삼성페이 해외결제 서비스가 도입되면 해외출장과 해외여행 때 지..

제주도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조건 공유 [내부링크]

제주도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조건 공유 제주도에서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제주도민을 위한 2차 제주형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지급을 위한 지급계획등을 비롯한 구체적인 지원 기준과 신청 일정을 발표했다. 2차 제주형 재난긴급생활 지원금 지원 대상 지난 7월 28일 제주도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추가 경정예산이 의결된 다음날인 7월 29일 0시 기준으로 주민등록 상 주소지가 제주도로 등록 되어 있거나 제주로 주소를 둔 세대와 세대원 그리고 외국인등록 명단에 등재된 결혼이민자인 대한민국 국민과 혼인한 적이 있거나 혼인관계에 있는 재한외국인과 영주권자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지원 규모 지원금 예산은 698억 원으로 이번에 지급되는 2차 제주형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지급 대상 제주도민은 약 68..

광역알뜰 교통카드 티머니 지하철정기승차권 새벽시간조조할인 교통비아끼는방법 [내부링크]

광역알뜰 교통카드 티머니 지하철정기승차권 새벽시간조조할인 교통비아끼는방법 광역알뜰 교통카드,조조할인,지하철 정기승차권등 한국 직장인들의 절반 이상이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을 타고 출퇴근하고 있다. 직장 출퇴근시에 한달 평균 교통비로 지출하는 비용은 약 7만원 내외로 알려졌으며 이는 일상생활에서 피할 수 없는 발생되는 고정적 지출 비용이다. 고정 지출로, 어쩔수 없이 발생되는 교통비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꿀팁 4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1. 티머니 마일리지 적립 - 우리가 자주 쓰는 충전식 티머니 교통카드도 마일리지에 적립이 된다. 티머니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에 마일리지 서비스를 등록 후 지하철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마다 일정 금액의 통합 T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단 대중교통 ..

기아자동차 그린라이트 키즈 교통안전키트 배포 접수방법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그린라이트 키즈 교통안전키트 배포 접수방법 기아자동차는 한국자원봉사문화와 도로교통공단이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나선다 기아자동차는 그린라이트 키즈(Greenlight Kids)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에 전국 초등학교 저학년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교통안전 놀이 용품인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 1만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은 어린이 대상 교통 안전문화 확산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활동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기아자동차가 지원하는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에는 교통안전 문화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된 OX카드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에 대한 다양한 문제풀이와 놀이가 가능한 교통안전 워크북어린이용 피크닉 매트 등 어린이와 부모..

텔레그램 영상통화 도입 [내부링크]

텔레그램 영상통화 도입 보안 메시징 앱 텔레그램이 영상 통화 기능을 도입했다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다양한 메신저들이 화상회의 기능을 강화하는 가운데 텔레그램도 뒤늦게 화상통화 기능을 추가한것 지난 14일(현지시간) 텔레그램은 자사 블로그를 통해 오늘 여러분들이 요청했었던 기능을 추가하고자 한다며 말하며 바로 안전하고 빠른 텔레그램의 영상통화라고 소개했다 - 이어서 2020년에는 대면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이 대두됐으며 iOS와 안드로이드의 알파버전에서 영상 통화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텔레그램은 2013년 출시된 소규모 보안 메시징 앱으로 올해 출시 8년차를 맞았다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 4월 4억명을 돌파했다 안드로이드 폴리스에 따르면 텔레그램이 음성 통화 기능을 지원한지 4년이 넘었지만 ..

서울시 청년 징검다리 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 징검다리 대출 출시 신청방법 온라인투자연계금융 기업인 피플펀드는 서울시 사회공헌단체인 희망만드는사람들과 함께 서울시 청년 징검다리 대출상품을 출시하고 지원대상자 500명을 선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청년 징검다리 대출은 가입 연령 만 19세~34세 이하의 청년으로 현재 1금융권 대출을 받지 못하여 2금융~3금융권을 통해 불가피하게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서울시 청년이 1금융권 우량대출로 전환하면 이자 일부를 서울에서 부담하여 연 최대 7%(기본금리 5% 금융상담·교육 이수시 우대금리 2%)까지 지원해주는 금융 상품이다 자격조건 자격조건은 현재 직종군에 종사하며 소득이 있는 서울시 거주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피플펀드 대출심사 기준을 통과하면 최대 3000만원 한도 내에서 자금 대출을..

구글 유튜브 중간광고 정책 변경 유튜브 뒷광고 금지 광고 표기하는방법 [내부링크]

구글 유튜브 중간광고 정책 변경 유튜브 뒷 광고 금지관련 정보 공유 유튜브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자신의 수익 내역을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수익 측정 지표를 소개했다 지난 10일 유튜브는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개인별 광고 수익 현황을 쉽게 파악할고 더욱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지표인 PRM(재생수 1000회 당 총수익) 통계를 유튜브 크리에이터 대상으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RPM 통계를 통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이 일정 기간 동안 어디서 얼마의 수익이 발생되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통해 CPM(재생수 1000회당 광고수익)을 통해 직 간접적으로 크리에이터 자신의 수익 현황을 대략 예측할 수 있었다 ..

구글 안드로이드TV 할인쿠폰 받는방법 싸게 사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안드로이드 TV 할인쿠폰 받는방법 싸게 사는 방법 옥션과 G마켓과 오는 8월 19일까지 최신 필립스의 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TV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최대 20만원 할인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필립스가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2020년형 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 UHDTV PUN8215 시리즈는 쿼드코어 CPU는 물론 8G DDR 메모리 16G 저장공간 등의 스펙을 채택했으며 차별화된 화질을 위한 HDR10+ 돌비비전 시스템 모두를 동시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위해 돌비의 최상위 버전인 돌비애트모스(ATMOS)가 지원되는데 거기에 구글 안드로이드 공식 인증을 통해 넷플릭스와 유튜브는 물론 공식 구글스토어의 다양한 컨텐츠까지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어시스턴트(인..

구글 클라우드 구글 화상회의솔루션 미트 무료 사용방법 [내부링크]

구글 클라우드 구글 화상회의 프로그램 미트 무료 사용방법 구글 클라우드에서 영상회의 솔루션 구글 미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용방법은 구글의 이메일 계정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미트에는 개인 일정 예약과 화면 공유를 확장된 타일식 보기를 포함해 이용자 기호에 따른 레이아웃 설정과 G스위트 비즈니스 수준으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무료 제공 기간중 회의 시간에도 제한을 없앴다. 기존의 G스위트 고객이 아닌 새로운 조직을 위해서는 G스위트 에센셜이 새롭게 마련되었다. - 대규모 회의 및 회의 녹화나 전화 통화 등 구글 미트의 고급 기능이 이번에 포함되었으며 구글 드라이브 구글 시트 구글 슬라이드 구글 독스 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9월 30일 까지..

처브라이프생명 종신보험 중도환급금 100%지급 상품 출시 [내부링크]

처브라이프생명 종신보험 중도환급금 100%지급 상품 출시 처브라이프생명은 100세시대를 맞아 재정계획의 변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처브(Chubb) 오후애(愛) 더하는 종신보험 무배당 상품을 출시했다 보험 가입자 사망 보장이 주목적인 종신보험은 가입 후에 계약초기에 중도 해지 할 경우 납입한 보험료에 비해 낮은 환급금이 지급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처브라이프가 출시한 Chubb 오후愛 더하는 종신보험 무배당은 중도에 자금 운용이 필요하여 보험 계약을 유지할 수 없게 되는 경우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계약에 대해 납입한 보험료를 100% 환급해주는 방식으로 출시되었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5년 7년10년 15년 20년 중 선택 가능하며 보험료 납입완료 후에 해지환급금 100%를 보장하는 일반형과 보험료 ..

BNK 부산은행 금융지원 발표 정보 공유 [내부링크]

BNK 부산은행 금융지원 발표 정보 공유- BNK부산은행에서 최근 발생된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부산 지역 중소기업과 개인을 위해 긴급 금융지원을 펼친다고 밝혔다. BNK부산은행은 피해 중소기업에 10월말까지 업체당 최고 5억원의 긴급 경영안정자금을 대출해주며. 개인에 대해선 최고 5천만원의 생활안정자금 대출을 신규로 지원할 계획이다. 신규자금 대출 시 최대 1.0% 금리감면을 실시해 피해 중소기업과 개인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로 하였고 연말까지 상환기일이 도래하는 대출금 전액을 원금 상환 없이 만기를 연장하고 시설자금대출등의 분할상환금도 유예해줄 예정이다 손대진부산은행 여신영업본부장은 긴급 금융지원이 피해 중소기업과 개인의 안정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조속한 피해 복구에..

우리카드 마이너스카드 우카마이너스론 신청방법 [내부링크]

우리카드 우카마이너스론 신청방법 우리카드에서 신용도가 우수한 신용카드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정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우카 마이너스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카 마이너스론은 약정 한도 후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건별 대출과 달리 고객이 실제로 이용한 금액과 기간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되기에 기존의 신용대출에 비해 접근성과 이자에 대한 부담이 적은것이 장점이다 또한 우카마이너스론 진행시 대출기록은 1건으로 건수도 산정돼 신용등급에 영향도 거의 없다. 이용 한도는 개인당 최고 1억원이며 약정 금리는 연 4~10% 범위에서 개인 고객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정해지며 기존 시장 내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의 평균 금리가 연 13~14%인 것을 감안하면 비교적 금리..

2020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반기 신규채용 공고 채용인원 시험일정 공유 [내부링크]

2020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반기 신규채용 공고 채용인원 시험일정 공유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신종 코로나19로 위축된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직무역량에 맞는 전문성 있는 신규직원 465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인원 465명(행정직 137명 요양직 50명 건강직 203명 전산직 5명) 중 사회형평적 채용(고졸 70명 국가유공자 50명)과120명과 일반채용 345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하반기 채용에는 사회배려계층에 속하는 북한이탈주민과 한부모가정까지 우대가점 대상으로 확대했다 채용지원 접수방법 채용 지원서 온라인 접수는 13~27일까지이며서류심사 필기 면접시험을 거쳐 선발된 최종합격자들은 올해말인 12월에 정식 임용될 예정이다 모집지역은 상반기 채용과 동일하게 14개 지역으로 근무조건은 모집..

서금원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금원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 신청방법 서민금융진흥원은 최근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당장 생계가 어려워진 청년층을 고려해 연말까지 서금원에서 햇살론 유스(YOUTH)을 특례보증으로 500만원을 추가 지원할 방침이다 서금원은 올해 햇살론 유스 지원 규모를 지난해보다 증가한 2000억원으로 확대하고 오는 18일부터 연말까지 특례 보증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서금원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 신청방법 서민금융진흥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8월 15일날 부터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18일부터는 자격조건 서류를 지참해 지역에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예약 방문하여 심사를 받으면 되고 특례보증이 승인되면 지역의 기업은행,전북은행,신한은행 어플리케이션을을 통해 대출받을수 있다 기존 햇살론 이용자가 추가..

19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참가 방법 연령 시상내역 정보 공유 [내부링크]

19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참가 방법 연령 시상내역 정보 공유 신한카드에서 제 19회 신한카드 꼬마 피카소 그림대회를 신종코로나19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언택트(Untact) 흐름에 맞춰 모바일 앱 기반 디지털 공모전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2년 제1회 신한카드 꼬마 피카소 그림대회를 시작한 이래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대회는 제 1회부터 현재까지 약 16만명 이상이 참여한 행사로 2018년부터 여성가족부의 후원으로 대상 수상자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여하는 등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2020년 올해부터는 세계적 권위와 영향력을 가진 이탈리아 볼로냐 아동 도서전을 주관하는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2020(BOLOGNA ILLUSTRATION ..

한국투자신탁운용 중국주식 과창판 500억 투자공모 참여방법 [내부링크]

한국투자신탁운용 중국주식 과창판 500억 투자공모 참여방법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중국 과창판 공모주에 투자하는 한국투자중국공모주투자증권투자신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펀드의 모집금액은 대략 500억원 규모로 알려졌다. 중국주식 과창판이란? 중국 정부가 기술 혁신 기업의 자본조달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2019년 7월 개설한 주식시장으로로 2020년 6월 말까지 118개 종목이 상장되어있다 특히 창업판과 메인보드 중소판 등 기존의 중국 주식시장 대비 상장 종목수가 상당히 많고 기관 배정비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라 할수있다. 상장직후부터 5일간 상하한가의 제한을 받지 않으며 이후 20%의 일간 상하한가를 적용받게 되는점 또한 매력적이다. 한국투자중국공모주투자펀드는 중국주식 시장인 과창판 창업판 메인보드 중소판 ..

신용카드 카드론 마이너스카드 만드는 방법 이자 주의사항 [내부링크]

신용카드 카드론 마이너스카드 만드는 방법 이자 주의사항 국내 몇곳의 신용카드 회사에서 서비스중이던 마이너스 카드가 다양한 카드업체에서 동시에 재 판매될 전망이다 마이너스 카드는 마이너스 통장 개념의 대출 서비스로 수시로 빌리고 빌린 만큼만 이자를 내면 되는 개념의 금융서비스로 이 서비스는 10여년 전 카드사들이 수익률이 높은 대출사업을 확대하면서 한 때 출시 되었다가 몇곳의 카드사를 제외하곤 후 사라졌다 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카드론 사용자가 늘자 카드사들이 고객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마이너스카드 재판매를 검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1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가 최근 마이너스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한 데 이어서 우리카드도 곧 비슷한 성격의 마이너스카드 상품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

신한생명 달러보험 출시 무배당 신한달러유니버셜종신보험 상품안내 [내부링크]

신한생명 달러보험 출시 무배당 신한달러유니버셜종신보험 상품안내 신한생명에서 보험료와 보험금을 미국의 달러로 기준을 산정하는 무배당 신한달러유니버설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달러보험은 미국 달러 환률을 기준으로 보험료 납입액과 보험금 그리고 지급액을 달리 결정하게 된다 보험금액의 기준은 미국 달러로 하지만 실제 납입과 지급은 원화로 환산하여 금액을 적용해 원화로 지급되며 그에따 라 상품의 보험료는 매월 환율에 따라 변하며 미국 환율이 높아지면 보험료도 증가하게 되며 그에 따라 보험금과 해지시 발생하는 환급금도 함께 증가 할 수있다 신한생명 무배당 신한달러유니버셜종신보험 상품특징 및 가입 방법은? 신한생명 무배당 신한달러유니버셜종신보험은 기본형과 체증형 중 보험 가입자가 선택 하여 결정 할 수 있으며 체증..

5G 알뜰폰 할인 알뜰폰 요금할인 카드 출시 가입방법 [내부링크]

5G 알뜰폰 할인 알뜰폰 요금할인 카드 출시 가입방법 알뜰폰에서도 차세대 이동통신인 5G 스마트폰이 판매될 예정이다 알뜰폰 요금은 기존 요금제 보다 20%가량 더 내려갈 예정이다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통시장의 경쟁을 활성화하고 국민들의 가계 통신비요금을 경감및절감하기 위해 알뜰폰 활성화 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알뜰폰은 통신망을 직접 구축하지 않지만 이통사의 망을 통해 통신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동 통신사 3사의 자회사를 비롯해 현재 54개 중소 업체들이 망을 쉐어 하는 형태로 사업을 하고 있다 또한 통신망 유지 및 구축 비용이 들지 않아 통신요금을 크게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지난 6월 현재 734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는 성과를 보였다 하지만 기존의 이동통신사 3곳 중심의 견고한 시장구..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큐넷 응시료 100% 환급 이벤트 참여 방법 [내부링크]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큐넷 응시료 100% 환급 이벤트 참여 방법 - 공인중개사를 양성하는 메가랜드에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2020년도에 시행되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료를 100%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8년 10월부터 메가랜드 브랜드를 론칭한 후 실력있는 교수진과 차별화된 학습 서비스로 업계에 굳건히 자리매김해 매출이 599%라는 큰 성장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메가랜드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메가랜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응시 수수료를 환급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공인중개사 응시료 환급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우선 2020년 8월 10일부터 9월 4일까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기간 내 수험표를 인증하고 난후 2..

특별재난지역 소상공인 중소기업 대출 신청방법 침수가전 AS접수방법 [내부링크]

특별재난지역 소상공인 중소기업 대출 신청방법 침수가전 AS접수방법 정부가 집중호우 피해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해 보증한도를 확대하거나 대출을 늘리는 등 우대지원에 나섰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7일날 경기 안성시 충남아산시 강원 철원군 제천시·음성군 충북 충주시·충남 천안시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됨에 따라 침수피해 등을 입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해 신속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 중소기업 금융 지원내역 보증료 우대(0.5%→0.1%) 특례보증비율 상향(85%→90%) 보증 한도 확대(운전 및 시설자금 3억원 → 운전자금 5억원 시설자금은 소요자금 범위내)가 시행되며 만기도래 보증은 전액 연장한다또한 중소기업 정책자금을 피해 기업당 10억원 이내 금리 1.9%로 ..

2020 농협 축협 신규직원 채용 일정 서류 접수 방법 [내부링크]

2020 농협 축협 신규직원 채용 일정 서류 접수 방법 2020년 농협중앙회 하반기 신규직원공고가 발표되었다 이번 하반기 신규직원채용 인원은 약 970명으로 축협과 농협의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하는 내용이다 이번 채용은 학력 연령 성별 등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치뤄질 예정이며 국가 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의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지원자는 우대지원대상자라 할수있다. 지원 방법 및 서류접수 일정 채용 지원서접수방법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오는 8월 10일부터~14일까지 접수할 수있다 이후 9월 13일에는 인성 및 적성 검사와 직무능력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최종면접은 9월 25일 면접을 거쳐 10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농협과 축협 하반기 신규직원 채용은 신종 코로나19 감염 우려..

삼성 갤럭시 s20 사전 예약 1+1 이벤트 참여 방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0 사전 예약 1+1 이벤트 참여 방법 오는 13일 G마켓에서 갤럭시 노트20 사전 예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맴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단독 혜택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방법 특히 이번 1+1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스마일 클럽을 위한 단독 딜 프로모션으로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G마켓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상품 혹은 단독 판매 제품을 멤버십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로 모든 카드사 회원 대상으로 카드 결제 시 1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카드사 혜택 적용 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126만원대 갤럭시 노트20의 가격은 104만원대에 에 구입이 가능하며 노이즈캔슬링이 탑제된 신제품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사은품으로 받을수 ..

구글 드라이브 동영상 이미지 백업방법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 동영상 이미지 백업방법 대한민국 국민들에 스마트폰 보급률이 지난 2019년 1인당 1.25대 라는 말이 나올만큼 최근에는 다양한 기존의 스마트폰을 보유하며 애플이냐? 삼성이냐? 라는 논쟁부터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얼마전 국내 영화배우의 개정이 해킹되는 사건부터 개인의 사생활보호를 위한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가 출시되며 편리성과 안정성 두마리 토끼를 잡아야 생존할수있는 시대에 도례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전세계적인 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백업 방법과 메타정보등을 업로드 할수있는 방법등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도록 하자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이 바로 구글 클라우드 서비스다 백업 기능과 구글 포토 앱은 스마트폰으로 찍는..

집에서 주택연금가입하는방법 [내부링크]

집에서 주택연금가입하는방법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앞으로 지사 방문없이 스마트폰 및 온라인으로 주택연금 가입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한다 최근들어 고령의 어르신들의 인터넷 이용이 증가하고 친숙해지는 상황과 최근들어 신종 코로나19의 장기화 등으로 비대면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따른 조치로 금융서비스의 필요성이 점차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주택연금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앞으로 쉽고간편하게 주택연금에 가입할수있게 되었다 가입 방법은 HF한국주택금융공사의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프로그램 "스마트 주택금융"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주택연금신청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스마트주택금융을 통해 주택연금 설명서를 아주 쉽게 확인하고 가입 신청서 또한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

미국증시 코로나 여파로 2% 하락 다우지수 동반하락 [내부링크]

미국증시 코로나 여파로 2% 하락 다우지수 동반하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미국 증시가 하락했다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미국 증시 주요지수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2차 유행 가능성이 제기된 가운데 일시 가동중단되는 셧다운 완화정책이 불안심리를 자극하며 2%안팍 하락세를 나타냈는데요 6거개일 연속 상승세를 타고 있던 나스닥도 7일만에 하락했습니다.12일 현지시간으로 뉴욕증권거래소에는 다우존스 30산업 평균지수가 457.21 포인트(1.89%) 하락한 2만 3764.78에 스텐퍼드 앤드푸어스 500지수도 60.20포인트(2.05%) 내린 2870.12에에 각각 거래를 마쳤습니다. 6거래일 연속 상스세를 유지하던 나스닥 지수 역시 불안 심리가운데 189.79포인트 하락한 9002.55에..

버스커 버스커 노래 무료듣기(벚꽃엔딩,밤,여수밤바다,향수,동경소녀,그댄달라요) [내부링크]

버스커 버스커 노래 무료듣기(벚꽃엔딩,여수밤바다,향수,동경소녀,그댄달라요) 무료로 들으실수있도록 유튜브 채널에서 링크로 연결해봤는데요 요즘같은 날씨에 듣기 딱 좋은것같습니다. 여행가시거나 기분이 우울할때 감상하시면 너무 좋은 음악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또 즐거운 날들되세요~ 감사합니다.

교육부 교사 감축 계획 발표 학교선생님 채용 줄인다 [내부링크]

교육부 교사 감축 개획 발표 학교선생님 채용 줄인다 정부가 저출산으로 인한 학령인구 급감에 따라 교사 신규채용 축소시기를 앞당기기로 결정했다 당장 올해 11월달로 예정되었던 2021년 임용시험부터 적용되었는데요 초등학교의 경우 오는 2040년 기준 필요교원 규모가 2016년 현재 18만 8,582만명 보다 적은 3만명 적은 16만명 수준에 그칠것이라고내다 봤는데요 11일 기획재정부와 교육부등에 따르면 정부는 이르면 이달중 2020년~40년 교원 수급 계획을 포함한학령인구 감소 대응 방안을 발표할 계획이다 서울 경제는 정부가 발주하였던 충북대 산학협력단의 학령인구 감소에 대응한 중장기 교원수급 방향 및 과제 용역보고서를입수했다 정부의 한 고위관계자는 당초 예상보다 학령인구가 크게 줄것으로 전망돼 올해부터 ..

공부할때 듣기 좋은 백색소음 추천 공부에집중력에 도움이 되는 파도소리 [내부링크]

공부할때 듣기 좋은 백색소음 추천 공부에집중력에 도움이 되는 파도소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공부할때 듣기 편안한 백색소음을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백색소음은 아시겠지만...우리 주위에서 듣게 되는 모든 일상에 소리를 말하는데요 그중 자연에서 들려오는 백색소음은 여러곳에 활용되어 오기에공부를 하거나 몸과 마음쉬게 할떄 들으면 삶에 활력을 충전하여 주기에더욱 좋은것같습니다. 그중 오늘은 바다에서 들려오는 자연그데로에 백색소음을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마음이 힘들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곳이 바로 바다잖아요~ 그만큼머릿속에 생각을 정리하거나 무슨일에 집중할때 들으면 크게 효과를 보실수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약 1시간 정도 편안하게 바다소리 들으시면서 공부하시..

2020년 5월 K-POP 걸그룹음악 뮤비(M/V)보기 2시간 무료듣기 [내부링크]

2020년 5월 K-POP 걸그룹음악 뮤비(M/V)보기 2시간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한류문화에 중심 걸그룹 음악을 무료로 들을수있도록영상을 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핫한 걸그룹들에 뮤직비디오와 음악들을 무료로 감상하실수있어서...음악이 필요하거나 공연을 준비하시는 분들이시라면...멀리서 찾지 마시고 아래 영상보시면서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되셨으면 좋겠습니다.3840 2160 음악 리스트는 아래내용 참고해주세요 0:00 Oh My Girl – Nonstop 3:23 GWSN – Bazooka 7:06 Chungha – Stay Tonight 10:55 April – Lalalilala 14:15 Apink – Dumhdurum 17:56 (G)I-dl..

기분 좋아지는 빗소리 asmr 비오는소리 집중력향상 수면 명상 힐링영상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백색소음 [내부링크]

기분 좋아지는 빗소리 asmr 비오는소리 집중력향상 수면 명상 힐링영상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백색소음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겨보는데요~요즘 여러가지 일들이 겹쳐있다보니..나름 일과 조금 떨어져 생각하고 고민했던 시간들이 많았던것같은데요~ 계획데로 일이 진행되지 못해 아쉬운 마음도 컸지만...그동안 다른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또 계획에수정을 하며 몇달을 지냈던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감사했던 일들도 아주 많았는데요~ 힘들고 어려운 이런 상황도 조만간 좋아지는 날이 오지 않을까?생각해 봅니다. 오늘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백색소음등을 여러분들꼐소개해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마침 오늘 아침에 비가 내리고 있어....빗소리가 사람에 마음을 차분하게만들어 주어.....

기업체육대회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회사체육대회 프로그램 MC섭외 [내부링크]

기업체육대회 대행 전문 이벤트업체 회사체육대회 프로그램 MC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좋은 날씨 좋은 사람들과 함께 대행했던 기업체육대회모습을 소개합니다. 약 700여명에 참가자분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에 함께 할수있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독립 100주년 서울시시민참여 태극기핸드프린팅 행사대행 [내부링크]

대한민국독립 100주년 서울시시민참여 태극기핸드프린팅 행사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지난 2019년 3월1일 돈의문박물관에서 대행했던 독립운동100주년 기념 태극기 핸드프린팅 행사관련 행사모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돈의문박물관을 찾아주신 시민분들과 함께 독립운동100주년에 의미를 돌아보며 대형 태극기를 핸드프린팅을 이용하여 완성되어 가는과정하나하나가 오랫동안 기억될것같은데요 참여해주신 모든 시민분들께 감사에 말씀 드리구요 앞으로 더욱 기억에 남는 특별함을 만들어 드리기위해 더욱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초등학교운동회 업체 행사업체 소개 [내부링크]

초등학교운동회 업체 행사업체 소개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운동회의 경우 학생들에 눈높이에 맞는 이색적인 프로그램과 경기운영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는데요 전국 다양한 학교에 아이들과 잊지못할 추억을 위해 행사를 준비 운영중인데요! 만족도 높은 시간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어린이 대상 행사부터 기업체 행사 지역축제 어르신들 행사까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상상 그이상에 행사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운동회 대행관련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연락주시구요 미팅요청시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707.2464

2018 기업 송년회 이벤트대행 전문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및 이벤트기획사 [내부링크]

2018 기업 송년회 이벤트대행 전문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및 이벤트기획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12월 연말을 향해 달려가고있는데요~ 연말이 다가오면서 많은 기업에서 송년회 및 행사를 준비 기획하시면서 함께 수고한분들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기위해 많은 이벤트프로그램을 준비 하시는데요 모두 행복 넘치는 시간들이 되시기 바라며 오늘은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얼마전 대행한 기업 송년회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이색적인 행사진행과 프로그램운영으로 매번 완성도 높은 행사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기획부터 행사에 필요한 전반적인 프로그램 진행까지 대행하여 드리기에 편안하게 행사를 즐기실수있것이라고 생각되어 지며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는 자세로 여러분들에 성..

2018 대학생 장기자랑 송년회 대학생행사 이벤트회사-대학교OT MT 업체 [내부링크]

2018 대학생 장기자랑 송년회 대학생행사 이벤트회사-대학교OT MT 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18년도 한달 정도 남았는데요 남은 2018년동안 기억에 남는 한달이 되셨음 좋겠구요 오늘은 대학생대상 행사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파엔터터테인먼트는 차별화된 시스템운영과 행사진행 거기에 이색적인 프로그램 진행을통해 오감만족 행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대학교 오리엔테이션OT/MT등 대학생들이 주인공인 특별함에 모두 함께 즐길수있는 프로그램까지...하나 하나 맞춤형 프로그램을 실현하여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다가올 2019년 대학생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 또한 여러분들께서 기대하시는 최고에 시간을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

송년회 이벤트대행 연말시상식 무대 디자인 [내부링크]

송년회 이벤트대행 연말시상식 무대 디자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말 행사를 준비하면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면서 바쁜 일정을 보내고있는데요 언제나 믿고 맡겨주시는 많은 행사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은 연말 송년회행사,기업 시상식 행사 대행을 요청하신곳에 얼마전 디자인하여 발송하여 드린 무대시안을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상식 행사를 준비 하시면서 하루 전에 연락주셔서 제출을 요청하시는 바람에 디테일한 내용까지 묘사해드리지는 못했지만 대략적인 무대 연출 및 행사진행관련한 내용은 참고 하실수있을것으로 판단되어 보내드린 시안이오니...이점 참고 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약4컷에 이미지를 제작하였으며, 시상식에 사용될예정입니다. 참여 인원은 약500여명으로 기업에서 열심히..

공식행사 준공식 커팅식 현판식 제막식 전문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공식행사 준공식 커팅식 현판식 제막식 전문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김재훈입니다. 의미있는 행사, 찾는 분들과 함께 행사를 더욱 기억에 오래남길수있는 격식에 맞는 행사로 여러분들에 성원에 보답하여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푸르고 푸른 가을날 있었던 준공식 대행하였던 자료를 몇가지 공유하려고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성공적인 행사를 통해 최고에 성과를 만들어 드리고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완벽에 가까운 행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행사 규모와 원활한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으며 공식행사에 필요한 무대연출,시스템등을 한번에 준비 가능하도록 열어두고 준비 하여드리고있으며 현장 상황에 바로 대응할수있도록 만반에 준비를 하여 드리고 있답니다. 어떤 자리 어떤 행사도 성공을 위해 열..

2018년 송년파티 레크레이션강사 MC섭외 이벤트대행업체 소개 [내부링크]

2018년 송년파티 레크레이션강사 MC섭외 이벤트대행업체 소개 안녕하세요 송년회 행사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기업에서 준비하시는 송년회 행사 전문가와 함께 레크레이션및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이색적인 프로그램과 완벽한 행사운영을 통해 모든 참가자 분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수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으며 한명한명과 함께 소통하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2018년 다가올 송년행사에 전문 레크레이션강사와 전문MC섭외로 인해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고에 전문가들이 여러분들께서 고민하시는 행사를 위해 최고에 시간을 디자인하여 드릴것입니다. 마..

경기도 이천 광주 하남 송년회 대행을 위한 현장답사-행사음향,조명,포토존대여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경기도 이천 광주 하남 송년회 대행을 위한 현장답사-행사음향,조명,포토존대여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기업에서 송년회 행사를 요청하셔서 기업의 행사장소에 답사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공장 만찬장소에서 행사를 진행하실 예정이였기에 현장 답사가 필수였는데요~ 그럼 현장에 다녀온 현장에 모습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이번에 대행을 맡은 행사의 연회장의 모습인데요 약 200여명의 생산직 노동자 분들과 함께 행사를 준비해나갈 예정이며 약2시간가량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비롯한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송년회대행 전문업체로 이색적인 프로그램운영과 최고에 전문가들이 함께 행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식지않은 열정으로 ..

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대학생MT 신입생OT 이벤트업체 레크레이션강사 행사음향 무대조명 [내부링크]

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대학생MT 신입생OT 이벤트업체 레크레이션강사 행사음향 무대조명를 소개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즐겁고 재미있는 대학생활을준비하는 대한민국 대학생들을 응원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대학생활에 꽃이라고 할수있는 오리엔테이션행사관련 대행사를 선정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준비 하시는분들께 오랜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학생 행사 대행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에 이벤트대행을 통해 여러분들께서 준비하시는 행사이상에 행사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2019년 오리엔테이션행사를 준비 하시면서 행사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행사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는 행사관련 모든 업무를 대행하여 드리고 있으며 전문 레크..

송년회 행사 포토존설치 업체-송년회포토존,포토월,행사장 포토존이벤트 [내부링크]

송년회 행사 포토존설치 업체-송년회포토존,포토월,행사장 포토존이벤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랜만에 글남기는데요 송년회 이색적이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하시는데요 그중 가장 많이 설치 하여 운영하게되는것이 바로 포토존이 아닐까 생각되어 집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포토존을 설치 운영하여 드리고 있으며 이색적인 시안디자인부터 원하는 장소 시간에 정확하게 설치 운영하여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얼마전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하여 드린 포토존인데요~ 포토존 준비 하시면서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좋은 업체와 함께 행사를 준비 하실분들께서는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업 체육대회 전문 이벤트대행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명랑운동회 게임도구 프로그램 진행자 한번에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기업 체육대회 전문 이벤트대행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명랑운동회 게임도구 프로그램 진행자 한번에 해결하세요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좋은 가을 날씨가 연속인데요~ 그래서 가을가을 하나봅니다. 좋은 날씨 만큼 행복한 일들가득하셨음 좋겠습니다. 오늘은 기업 체육대회 대행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얼마전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천안에 위치한 삼성디스플레이 부서 체육대회행사를 대행하고 돌아왔는데요~ 그동안 참여한 행사중 가장 즐겁고 재미있었다는 VIP말씀에 큰 힘이 나는듯합니다.^^ 약 100여명에 참가자분들과 함께부담없는 체육대회 행사로전문 진행자와 음향기기 게임도구한번에 해결하셔서 기억에 남는 시간을 디자인하여 드렸답니다>^^ 앞으로 더욱 즐거운 시간을디자인하는 전문업체로여러분들에..

기업행사 무대 레크레이션강사 전문MC 섭외 [내부링크]

기업행사 무대 레크레이션강사 전문MC 섭외 체육대회MC,기업행사,무대레크레이션강사 레크레이션강사,전문MC,이벤트회사,체육대회,명랑운동회,이벤트MC,MC,행사무대,이벤트대행전문업체,유명레크레이션강사,어린이레크레이션,초등학교운동회,학교축제,이벤트사회자,행사MC,레크리에이션강사,공식행사,해외행사,해외연수,기업워크샵,워크샵이벤트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기업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하였던 무대 레크레이션 그리고 장기자랑및공연 진행관련한 내용을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기업행사,지역축제,학교행사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는 업체로차별화된 서비스와 완벽한 행사로 많은 분들께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럼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하였던 행사모..

물놀이 에어바운스 수영장 대여 워터슬라이드 설치 이벤트 업체 워터바운스 학교여름축제 [내부링크]

물놀이 에어바운스 수영장 대여 워터슬라이드 설치 이벤트 업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요즘 물놀이 행사등을 대행하며 즐거운 여름축제를 만들어 드리고 있는데요! 지난 7월에 첫번째 토요일 학교운동장에서 진행된 이번 물놀이 행사는 학부모님과 함께 하는 특별한 축제의 자리로 진행되어졌으며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소풍나온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하시는 모습을 보니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 드릴수있어 너무도 뿌듯한 마음과 이번 학교학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앞으로 더욱 즐거운 일상을 기억할수있는 추억에 시간들을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이벤트대행업체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이번 물놀이에 참여한 학생들의 숫자는 대략 300여명의 학생들과 학부모님까지.... 상당히 많은 학생들이 참여 하였으며..

학교물놀이 수영장 에어바운스 풀장 워터슬라이드 설치 수영장 임대 찾아가는 어린이 물놀이 시설 운영업체 [내부링크]

학교물놀이 수영장 에어바운스 풀장 워터슬라이드 설치 수영장 임대 찾아가는 어린이 물놀이 시설 운영업체 안녕하세요 여름물놀이 시설설치 운영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은 에어바운스 물놀이 시설을 설치하여 운영하였던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대행하였온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여름시즌에 시원한 여름을 맞이 할수있도록 물놀이 시설을 운영 대행하고 있으며 교회,축제,학교등 다양한 참가자분들께서 물놀이를 즐길수있도록 준비 운영하여 최고에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여름행사 이상에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쾌적하고 좋은 제품을 통해 기대이상에 시간등으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

준공식,이벤트행사,대행,행사무대,아나운서,무대음향,의전도우미섭외 [내부링크]

준공식 이벤트행사 대행-행사무대 아나운서 무대음향 의전도우미 섭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준공식 행사를 앞두고 어느 업체를 선정하실까 고민되시는 분들께 준공식 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얼마전 대행하였던 준공식 행사장의 모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준비 하여 행사를 운영하기에 더욱 완성도 높은 행사를 실현해가고 있는데요 이날은 궂은 날씨에도 유명 인사분들부터 근무하시는 모든 직원분들께서 참여하셔서 새로운 일터의 성공적인 준공의 자리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파파엔터테인먼트가 지향하는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을 지킬수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사무대 설치 전문 아나운서 섭외 행..

체육대회 무대 시안 디자인 전문 행사업체,명랑운동회업체 [내부링크]

체육대회 무대 시안 디자인 전문 행사업체 안녕하세요 행사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된것같은 요즘인데요 행사를 진행하다보니 요즘은 정말 하루 하루에 날씨가 다른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체육대회 행사에 필요한 무대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이번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학원분들 대상으로 체육대회 행사를 총괄운영하게 되었는데요 무대 디자인,시안작업까지 하나하나 완성도 높으로 이미지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여 참신한 무대시안이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튼튼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뜨거운 날씨에도 최선을 다하여 설치하여 많은분들께서 이곳에서 사진촬영을 비롯한 행사를 기념하는 자리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또한 가성비 뛰어난 행사운영부터 기획준비까지 하나하나 완벽..

대전 체육대회 60대 농협조합원 체육대회 행사 대행업체, 전문 사회자,행사음향,명랑운동회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대전 체육대회 60대 농협조합원 체육대회 행사 대행업체, 전문 사회자,행사음향,명랑운동회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있었던 60대 이상이신 분들과 함께 체육대회 행사를 대행하고 돌아왔는데요 이번행사는 000농협에서 행사를 대행의뢰 하여 주셔서 진행하게 되었는데 합리적인 가겨과 오랜행사에 노하우로 이번행사도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있었습니다. 또한 연령에 맞는 프로그램 진행과 제안 그리고 기획으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 드렸으며, 역대 가장좋았다는 관계자 분에 말씀까지 하나하나 너무 감사한 말씀 까지 듣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그럼 그날에 행사현장에 모습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이번 60대이상 되시는 약400여명의 참가자분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행사 모두가만족스러운 행사가 ..

교회체육대회,전문사회자,행사음향 체육대회 프로그램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교회체육대회,전문사회자,행사음향 체육대회 프로그램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안녕하세요 행사전문 대행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대행을 맡았던 교회 체육대회 행사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회체육대회를 준비 하시면서 어렵고 힘든것들이 참 많으실텐데 안전하고 즐겁게 그리고 행사에 참여하시는 성도분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나눌수있는 행사가 될수있도록 많은 고민등을 하시게 됩니다. 또한 다른 행사와는 차별화된 교회 특성에 맞는 행사프로그램 운영으로 어느행사보다 행복 넘치는 시간들을 디자인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지난 4월에 있었던 교회체육대회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이번에 파파엔터테인먼트에 행사를 의뢰하여 주신곳은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교회로 주일학교를 섬기시는 선생..

축제조명 대여 행사조명설치 연출전문업체 [내부링크]

축제조명 대여 행사조명설치 연출전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새해를 하루 앞두고 오랜만에 글을 남겨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준비 하시는 모든일들모두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축제조명대여 및 설치 관련하여 준비하시거나 생각하시는 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얼마전 대행하였던 축제조명설치및연출관련하여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에 조명시스템과 전문가가 함께한 화려한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완벽한 무대 조명연출을 통하여 최고에 행사를 구현하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최고에 공연을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행사관련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파파엔터테인먼트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www.pa..

기업 체육대회,회사 명랑운동회,MC,게임도구,치어리더섭외,체육대회프로그램,행사전문업체,체육대회프로그램,체육대회전문업체 [내부링크]

기업체육대회,명랑운동회,MC,게임도구,치어리더섭외, 체육대회프로그램,행사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추운 겨울이 끝나가는 요즘인데요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체육대회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과거 크고작은 체육대회 행사를 대행하여온 검증된 이벤트전문 업체이며 이색적인 행사기획과 운영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한번에 해결가능한 이벤트업체 라고 말씀 드릴수있습니다. 또한 하나하나 사전 점검을 통해 손에 잡히는 이벤트구현을 통하여 행복 가득한 시간 시간들을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2018년도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에 행사를 책임질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체육대회 행..

한국도로공사 구병산하이패스IC 개통식 대행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한국도로공사 구병산하이패스IC 개통식 대행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지난해 2017년 12월27일 보은군 속리산 휴게소(청주방향)에 새롭게 개통한 하이패스IC개통식을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추운날씨에도 많은 관계기관 임직원분들과 인근마을에 거주하시는 주민분들까지 기대이상에 많은 분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의미있는 개통식 행사를 대행하게 되었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0년부터 기업에 크고작은 공식행사(기공식,준공식,개통식,제막식)등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대행하는 전문 대행사로 앞으로 더욱 좋은 자리 좋은 행사가 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행사관련 궁금 하신 분들께서는 파파엔터테인먼트 02.707.2464 www.papaenter.com

고속도로개통식 이천 신둔하이패스IC 개통식 이벤트회사-개통식,기공식,준공식 [내부링크]

고속도로개통식 이천 신둔하이패스IC 개통식 이벤트회사 개통식 기공식 준공식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8년이 시작되었는데 무술년해가 시작되었는데 다들 신나고 행복한 한해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신둔하이패스IC 개통식 관련한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공식행사 의전 행사 전문기업으로 매회순간 마다 안정적인 행사운영과 깔끔한 진행으로 오랫동안 행사를 이어온 기업인데요 이번에는 한국도로공사와 이천시가 공동 주관하는 "신둔하이패스IC개통식" 대행을 맡게되어 행사를 진행 및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행사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진행으로 성공적인 행사가 될수있었던것같습니다 비록 조금 추운 날씨 가운데 진행되는 개통식이기에 조금 걱정을 했지만 전날 눈이 내려 많은..

송년회mc,레크레이션강사 섭외 [내부링크]

송년회mc 레크레이션강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 수능시험이 있었는데요! 다들 원하시는 학교,학과에 입학하셔서 좋은 미래를 꿈꾸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송년회 행사 관련하여 이벤트MC를 섭외하여 프로그램 진행 및 행사를 의뢰하시려고 준비 하시는 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제안해드리는 전문MC,레크레이션강사를 섭외 하셔서 의미있는 시간을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년넘는 시간 기간동안 100%만족스러운 행사를 만들어 드리고 있는 이벤트대행 업체로 첫회의 인연이 2~3년 이상되어오는 성공적인 행사를 대행하는 업체라고 말씀 드릴수있습니다. 인원,성별,연령을 고려한 이벤트진행과 틀에 짜여진 맨트과 프로그램이 아닌 참신함과 즐거움을 무기로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

대학생 공연 음향및조명 이벤트 [내부링크]

대학생 공연 음향및조명 이벤트전문 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얼마전 대학생들과 함께 축제 행사를 대행하여드렸는데요. 장기자랑 그리고 노래자랑등을 더욱 기억에 남을수 있도록 무대조명과 행사음향장치등을 설치 하여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총8개의 공연을 통해 2017한해를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수 있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학생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더욱 멋진 행사를 디자인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초등학교 운동회 행사비용,초등학교가을운동회 이벤트전문업체 게임도구,음향기기,레크레이션강사 [내부링크]

서울 초등학교 운동회 행사비용,초등학교가을운동회 이벤트전문업체 게임도구,음향기기,레크레이션강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가을은 푸르구나 라는 생각과 가을철에 진행되는 다양한이벤트행사를 통해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2016년 가을 약25곳에 초등학교운동회 관련한 행사를 대행하며 많은곳에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드렸는데요~~ 이번 2017년 가을운동회에도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운동회모습은 서울은평구에 위치한 초등학교 운동회에 모습인데요~ 약 1000여명에 아이들이 참여하는 알찬 운동회 였습니다. 또한 과거 운동회 프로그램진행보다 더욱 다채롭고..

총동문체육대회,동문회체육대회-이벤트행사 [내부링크]

총동문체육대회,동문회체육대회-이벤트행사 오렌만에 동문들과 함께 즐기는 동문 체육대회를 준비하시나요? 좋은 날씨 만큼 좋은벗들과 함께 하는 자리는 기대이상으로 설래고 재미있는 뜻깊은 시간들이라고 생각되어 지는데요! 합리적가격과 프로그램 그리고 최고에 시스템을 구현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신다면 이미 여러분들은 90%성공하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행사를 문의하여 주시는분들께서 걱정하되시는 내용을 최소화 하여 모두가 어울려 즐겁고 행복 넘치는 기억 저장소가 될수있도록 모든 준비를 해드립니다. 또한 파파엔터테인먼트는 100%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드리기 위하여 오랜 행사경험이 있는 전문 사회자와 노래자랑 공연에 최적화되어있는 음향시스템과 즐거운분위기를 연출할수있는 최신 이벤트게임 용품까지 하나하나 신경써 ..

서울고등학교축제,중학교축제 음향,조명,특수효과 전문업체,MC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고등학교축제,중학교축제 음향,조명,특수효과 전문업체,MC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학교축제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름방학 끝날무렵이라 그런지 2학기 축제 관련한 문의 전화가 많이 오는데요~ 문의하여주시는 축제 담당선생님들께 기대이상의 축제로 보답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행사를 전문으로 대행하는 전문업체로 이색적인 축제기획과 안정적인 축제운영으로 100%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드리고있습니다. 또한 투명한 예산 집행과 더불어 학교 예산에 맞는 제안으로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있습니다. 최상에 시스템과 최고에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신다면 후회하지 않는 축제로 기대이상에 축제로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사관련 궁금하신 분들께..

체육대회,명랑운동회,기업행사,회사단합대회,직원워크샵,이벤트회사 [내부링크]

체육대회/명랑운동회/기업행사/회사단합대회/직원워크샵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체육행사관련하여 많은곳에서 문의하여 주시는데요~ 문의하여 주시는 많은 행사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즐겁고 재미있는 행사를 대행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대행하였던 체육대회 행사후기를 적어보도록 하려합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지역체육대회/기업체육대회/워크샵/해외행사/학교행사등을 10여년 넘은 기간동안 대행해온 이벤트대행 전문 업체인데요~ 이번 2017년 가을에도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행사를 통해서 여러분들께 최고에 추억을 선사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과거 체육대회 행사를 대행하였던 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약..

가을 초등학교운동회 전국1위 이벤트업체! 답사후기 [내부링크]

가을 초등학교운동회 전국1위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남겨보는봅니다. 오늘은 이른아침부터 멀리까지 떠나야하기에 준비를 마치고 출발전에 글하나 남기고 가려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가을 초등학교운동회 관련하여 미팅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1학기말에 운동회 관련하여 업체를 선정하시기 위해 많은곳에 미팅을 다니고 있는데~ 봄에 진행되는 운동회보다는 가을에 진행되는 운동회가 많다보니.... 이번주는 계속하여 미팅을 다니고 있는듯합니다. 가을에 좋은 결실을 맷기위해 열심히 또 열심히 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가을운동회 행사 답사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두천에 위치한 학교였으며, 인원이 매우 작은 학교였습니다. 그런데 오랜역사와 전통을 자..

초등학교운동회 이벤트업체-가을운동회 초등학교축제 [내부링크]

초등학교운동회 이벤트업체-가을운동회 초등학교축제 안녕하세요 초등학교운동회 대행 전문이벤트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17년도에도 가을 운동회를 준비하시는 다양한 학교에서 운동회 관련하여 문의를 많이 해주시는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 전직원들 대신하여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믿고 맡길수있는 초등학교 운동회 프로그램관련하여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는 매년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대행하는 전문업체로 오감만족을 실현하는 이색적인 이벤트기획과 진행으로 많은 분들께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해드렸으며, 서울,경기,강원,인천,경남,충청등 다양한곳에 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행사를 대행하여왔습니다. 힉생들에게는 추억을 부모님들께는 행복을 선생님들께는 편안한 운동회가 될수있도..

한국도로공사 옥산하이패스IC 개통식,무대,음향,사회자,의전도우미 [내부링크]

한국도로공사 옥산하이패스IC 개통식,무대,음향,사회자,의전도우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실장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어서 인지 야외행사시에 조금 힘이 들지만 그래도 감사함으로 오늘도 열심히하루를 살아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한 옥산하이패스IC개통식 현장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고 하는데요 지난 2017년 6월22일 청주시 옥산면에 위치한 옥산 휴게소에서 인근지역으로 바로 통행이 가능한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이였는데요! 왕복2차선 나들목이였지만 실수요 및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더없이 좋은 나들목이 될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또한 앞으로 이곳의 이용을 통하여 많은 시간과 물류이동비용이 줄것으로 예상되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안전하게 이용하셔서 즐거운 ..

어린이물놀이 에어바운스수영장 찾아가는 물놀이장 워터슬라이드 유치원 수영장 설치 대여 가격 [내부링크]

어린이물놀이 에어바운스수영장 찾아가는 물놀이장 워터슬라이드 유치원 수영장 설치 대여 가격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무더운 여름 잘보내고 계신가요? 본격적인 더위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물놀이 수영장 그리고 워터슬라이드 대여관련하여 많은 분들께서 문의를 하여주시는데요~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될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유치원에 설치된 물놀이 수영장에 모습을 통하여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 해드린 모습등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가격에 대하여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셔서 가격또한 여러분들께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치원 앞에 위치한 드넓은 광장에 물놀이장이 설치되었는데요 커다란 에어바운스들이 설치되자 아이들이 창문을 통하여 들떠하는 ..

어린이수영장 어린이 물놀이에어바운스(수영장대여)-가격할인이벤트 [내부링크]

어린이수영장 어린이 물놀이에어바운스(수영장대여)-가격할인이벤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대표입니다.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물놀이 시설, 에어바운스수영장 대여관련하여 다양한곳에서 문의를 하여주시는데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이미 많은곳과 계약이 진행중이오니...저렴한가격으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실수있도록 미리 미리 사전예약은 필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7월1일~7월25일까지 수영장 대여비용을 저렴하게 대여가 가능하도록 해드릴 예정인데요 에어바운스 수영장 대여의 금액을 정하는 기준은 대여 일시 장소, 대여항목에 크기등을 고려하여 금액을 안내해드리게 되는데요 이럴경우 최소한의 비용으로 대여가 가능하도록 앞으로는 시스템화 할예정입니다. 서울경기 기준 중형 에어바운스 풀장의 40만원 대형 에어바운스 풀장..

이벤트회사,기업행사,지역축제,체육대회 no.1 파파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이벤트회사,기업행사,지역축제,체육대회 no.1=파파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행사의 시즌답게 최근까지 바쁜 행사일정을 보내느라고 왔는데요~ 행사를 믿고 맡겨주신 많은 행사 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이벤트전문기업 파파엔터테인먼트에 대하여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2006년을 시작으로 지역축제 및 기업행사,체육대회,공기업 이벤트를 대행하는 전문업체로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드리는 이벤트전문 기업입니다. 또한 파파엔터테인먼트의 이벤트행사의 기획및연출은 남들이 하지않은 차별화된 프로그램진행및대행으로 매회마다 성공적인 행사를 대행하여 왔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파파엔터테인먼트의 노력은 끊임없이 이어질것이라고 생각됩..

에어바운스수영장 어린이집 물놀이장,유치원 물놀이 수영장,여름성경학교 수영장 [내부링크]

에어바운스수영장 어린이집 물놀이장 유치원 물놀이 수영장,여름성경학교 수영장 물놀이 이벤트기업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어린이전용 물놀이 수영장 및 미니 슬라이드관련하여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유치원,어린이집,교회같은곳에서 제품 설치를 희망하시는곳이 점점 많아 지는것 같은데요 믿고 계약이 진행중인 많은 물놀이 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은 여름철 3~7세 아이들만 사용가능한 미니 슬라이드 제품관련한 소식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시는 제품을 이용하여 어린이 들이 수영장에서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것으로 생각되어 지며 크기는 약 가로 2.7M 세로 3M 높이 1.7M로 어린이들이 위로 이동하여 슬라이드를 이용할수있..

어린이집 수영장대여 유치원물놀이장 교회 여름물놀이 에어바운스 수영장 [내부링크]

어린이집 수영장대여 유치원물놀이장 교회 여름물놀이 에어바운스 수영장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이벤트대표 기업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17년 무더운 날씨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럴때 필요한게 바로 물놀이시설로 떠나는 여행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는데요 무더운 날씨가 다가오면서 멀리가지 않아도 물놀이를 계획하시는분들이 많아지신것 같습니다. 그래서 수상레저이벤트를 준비 하고 운영하고 있는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제안해드리는 물놀이 시설 대여 및 설치 관련하여 여러분들께 거품없는 가격과 좋은 시설로 최고의 즐거움을 디자인해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알려드리는 물놀이 이벤트관련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물놀이 중간에 요즘 핫한 이벤트축제 꺼리인 물총놀이 이벤트또한 이용..

동문체육대회 총동문체육대회 이벤트 음향 사회자 게임도구 진행 [내부링크]

동문체육대회,총동문 운동회 이벤트 음향,사회자,게임도구 진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참 좋은것 같아요~^^ 지난 5월 한달동안 열심히 달리고 달리다 보니 벌써 6월달이 되었네요~~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어 더욱 기대되는 하루인것같아요~ 여러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께요 오늘은 동문 체육대회,총동문 운동회 행사를 준비 하시는 분들께 믿고 맡길수있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지금부터 지난 5월 28일날 진행되었던 동문 체육대회 관련한 행사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함께 하실까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전국단위의 행사가 진행가능한 업체로 모든 참가자들에게 100%만족도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벤트대표기업입니다. ..

<기업행사>회사체육대회 프로그램 체육대회게임도구 완벽한 행사 [내부링크]

회사체육대회 프로그램 최적의 체육대회게임도구 완벽한 행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좋은날 좋은 계절을 맞아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기업행사 체육대회 전문업체를 알아보신다면 기업 체육대회 전문업체은 언제나 파파엔터테인먼트였습니다. 크고작은 이벤트,행사,체육대회 행사를 기억에 남는 행사,자리로 만들어 드리기 위하여 이색적인 프로그램 기획과 안정적인 행사운영으로 거기에 전문인력까지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그이상의 시간으로 디자인해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대호 쌀쌀해진 봄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며 이만 글을 주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사관련 궁금하신 내용은 02.707.2464 / 010.2464.0040으로 연락주세요 www.papaenter.com

기업 이색워크샵으로 특별함을 가져가세요 [내부링크]

기업 이색워크샵으로 특별함을 가져가세요!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좋은 날씨만큼 행운과 행복이 넘치는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요즘에는 특색있는 프로그램 기억에 남는 워크샵을 준비 기획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것 같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도 기업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팀빌딩 프로그램을 대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색워크샵 첫번째로 직장동료와 함께 떠나는 이색워크샵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컨셉트는 기업에 계신 직장동료와 함께 최소한의 비용만을 가지고 투어를 하시는 프로젝트였는데요!! 하루 특별함을 드리기 위하여 준비된 프로젝트인만큼 부담없이 떠나실수있는 서울 핫플레이스 투어 워크샵이였답니다. 정해진 시간동안 워크샵 참가자가 미션을 수행할수있도록 준비 하여..

무한도전 박보검 평창특집 출연 [내부링크]

무한도전 박보검 평창특집 출연 배우 박보검이 무한도전 맴버들과 함께 평창특집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출연전부터 팬들사이에서~ 설마 설마 했던 이야기라고 하는데 오는 23일 많은 언론을 통해 박보검씨가 무한도전 평창특집에 출연하여 많은 동계스포츠 종목에 도전하고 평창동계올림픽에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다고 하는데요 7주 만에 촬영을 재게하여 반가운 모습으로 돌아온 무한도전에 박보검이라는 착함을 더해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벌써 기대 기대 되네요~~ 언능 나오시길 기다리겠습니다.

대학교 오티/대학MT 운영업체-파파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대학교 오티/대학MT 운영업체-파파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것같습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언제나 설래임이 가득한 일들이 많이 생길것같은 기대감이 많이 드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대학생들과 함께 진행하였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행사 관련하여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2017년 3월4일부터 5일까지 충북괴산에 있는 괴산청소년 수련원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가 진행 되었는데요 이날 행사에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해주셨는데요 충북지역 성적우수자로 선별된 인원들이 참여해주셨는데요 서로 다른 모습 다른 학교에 다니지만 대학생이라는 같은 신분에 행사이다보니.... 열정넘치는 시간들이였습니다. 꿈설계라는 큰타이틀 아래에 진행된 학생들에게 큰..

안젤리나 졸리 자레드 레토 열애중:사랑에 빠지다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 자레드 레토 열애중 안녕하세요 오렌만에 외국 소식좀 하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헐리웃 센누나 안젤리나 졸리가 브레드피트와 이혼 이후 근황이 잘알려지지 않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분들 있으실텐데요 얼마전 아주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열애사실을 팬들에게 개인 SNS를 통하여 전한건데요 바로 상대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조커로 출연하여한국에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은 배우 자레드 레토인데요 두사람은 2003년 영화 알렉산더를 통해알게 되었으며 최근 졸리가 이혼후 우울증을 비롯해정신적인 고통에 시달리고있을때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자레드 레토는 안젤리나졸리와의 열애설을인정하며 앞으로 좋은 연인으로 졸리와 아름다운 사랑을 하겠다고 하네요 앞으로 아름다운 사랑 많이 하시기 바라며좋은 모습으..

인원많은 기업 체육대회 사회자 / MC / 체육대회 도구 / 음향 / 프로그램 대행 한번에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인원많은 기업 체육대회 사회자 / MC / 체육대회 도구 / 음향 / 행사장 / 무대프로그램 대행 한번에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봄맞이 체육대회 프로그램을 준비 하시는 분들께믿고 맡기실수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바로 파파엔터테인먼트에 한번에 행사를 맡기시는방법이있으신데요 약12년동안 3000여명이상의 체육대회 이벤트대행부터 약100여명의 인원이 참여하는 소규모체육대회까지 언제나 100%만족할수있는 결과를 만들기 위하여꾸준히 성장해온 이벤트 회사이기에 더욱 믿음이 가실수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제안해드리려 합니다. 인원 / 성별 / 행사성격 / 날짜등에 대한약간의 정보만 알려주시면 완벽한 플렌을 작성하여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보..

대학오티(음향,조명,사회자,장소섭외)대학교OT한번에가능한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대학오티(음향,조명,사회자,장소섭외)대학교OT한번에가능한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입춘이 지나가면서 겨울 날씨가 조금 누그러 든것같은 생각이 들정도록 조금 덜 추워진것같아요~ 이러다 조만간 꽃피겠구나 라는 생각이 아침에 들더라고요 빨리 봄이 와서 추위가 지나가길 바라는 요즘이네요 이글을 보고계신 여러분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 오늘은 대학교 신입생 여러분들이 3월에 기다리시는 대학오티행사 관련하여 몇가지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대학오티는 신입생분들과 재학생 선배들과 처음으로 공식적인 행사의 자리가 될텐데요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고 이해할수있는 자리로 만들어 집니다. 그러기에 대학오티를 안가면 어떻게 되나요? 라는 질문부터 가면 뭐하나요? 이런저런 질문들을 많이 하..

기업 가족 체육대회/가족운동회 전문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기업 가족 체육대회/가족운동회 전문 파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체육대회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날씨가 아직은 조금 쌀쌀한것같은데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2월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봄을 맞아 기업,단체,학교등에서 준비 하시는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운동회 행사를 준비 하시는분들에게 즐겁고 편안하게 행사를 준비 하실수있도록 전문 업체인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여러분들께 편안하고 즐거운 행사를 하실수있도록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인원이 많은 행사는 행사데로 작은 행사는 작은 행사데로 성공해온 파파엔터테인먼트이기에 더욱 믿음이 가실겁니다. 오늘 여러분들꼐 소개해드릴 행사는 약500여명의 가족들과 함께 가족운동회를 진행했던 모습등을 담은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인공지는 알파고 이세돌 인간 재대결-알파고 바둑 시합 다시 열린다 [내부링크]

인공지는 알파고와 이세돌 인간 재대결-알파고 바둑 시합 다시 열린다 (알파고원정대 이세돌,커제,이야마 유타)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다들 잘들 지내시죠? 오늘은 작년에 2월경에 있었던 인간과 인공지는 알파고와의경기에서 자신만만하게 경기의 승리를 낙담했던 이세돌 구단에게 아픈 패배를 선사하며,,, 알파고가 인간에 영역에서 벚어나 입신에 경지에 올랐다는 이야기 들이 나왔는데요 작년 12월 중국에서도 중국 초고수들이 알파고에 도전하였지만 단한번에 승리도 없는 60패라는 아픈 성적을 거뒀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한국 중국 일본최강자 들이 알파고 원정대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바둑을 가장 잘이해하고있다는 이들이지만 알파고는 그동안 많은 데이터를 축척해 더욱 강력했졌다는것이 전문가들에 의견인 만큼 이번 알파..

대학교 신입생 오티장소섭외(대학교OT,신입생MT)/체육대회장소 섭외 [내부링크]

대학교 신입생 오티장소섭외(대학교OT,신입생MT) 체육대회장소 섭외 안녕하세요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대표입니다. 이번 2017년을 맞아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기타 체육대회 행사등 다양하고 편리성을 두루 갖춘 곳으로 여러분들께 장소를 섭외 하여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 하려고 합니다. 인원/위치/이동시간/준비하시는 프로그램별로 행사 또는 워크샵을 하실수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하실수있도록 진행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행사장소 오리엔테이션 장소등 대규모여행을 준비 하시면서 장소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경험들이 많으실텐데 앞으로는 파파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좀더 편안하게 행사를 하실수 있으실꺼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앞으로 좀더 좋..

팝스타 비욘세 쌍둥이 임신 축하축하드립니다. [내부링크]

팝스타 비욘세 쌍둥이 임신 축하축하드립니다. 연초부터 미국의 팝스타 비욘세가 기분좋은 소식을 팬들에게 sns를 통해 전했는데요 바로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비욘세는 개인 SNS에 "우리는 두번의 축복을 받았다 우리가족이 두명 더 늘어난다는것에 대단히 감사를 느낀다라고 말하며 사랑과 행복을 공유할수있어 기쁘다 라고 적었습니다. ^^ 비욘세는 2008년 미국의 힙팝 스타 제이지와 결혼하였으며 현재 비욘세 슬하에는 5살 블루아이비가 있으며 이로써 비욘세는 3명의 엄마가 된다 출산은 이번 2017년 4월달에 출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건강하게 출산하셔서 복구해주세요 좋은 음악과 춤이 그리워지네요 비욘세 출산을 축하 드립니다. 아래에 비욘세 인스타그램 주소 남겨놓을께요^^ https://www.i..

오프라 윈프리가 미국cbs'60분 [내부링크]

오프라 윈프리가 미국cbs'60분" 뉴스앵커로 돌아오네요 미국의 토크쇼 여왕 하면 단연 오프라 윈프리뽑는데요 몇해전 오프라윈프리는 자신에 이름을 딴 오프라윈프리쇼에서 하차하며 많은 팬들에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미국인이 존경하는 방송인으로 전세계에 많은 팬을 확보하고있는 그녀는 이번 뉴스앵커로의 복귀를 또다른 도전으로 말했다고 합니다. 오프라윈프리에 방송은 오는 9월달 부터 cbs "60분" 방송을 통해 뉴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CBS "60분"은 지난 1968년 첫방송이후에 49년간 꾸준히 방송되는 장수 프로그램인데요 매주 1400만명이 고정적인 팬을 확보하고 있는 최고에 tv뉴스프로그램으로 그녀의 뉴스진행으로 더욱 많은 팬들이 그녀를 보기위하여 TV앞으로 모여들 전망입니다. 그녀가 빨리 방송으로 복귀하..

<이벤트회사>서울시 장애인걷기대회/장애인 체육대회 행사후기 [내부링크]

서울시 장애인 걷기대회/장애인 체육대회 행사후기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대한민국 최고에 이벤트기업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새해가 되면서 날씨가 많은 추운데요 다들 추운날씨 잘보내시고 건강한 하루 하루 되시기 바라며 1월달 마무리 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전세계가 부러워하는 한강변에서 진행되었던 이벤트 걷기대회관련 행사후기를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행사의 취지는 00기업에서 청소년 장애인 친구들과 함께 걷기대회와 체육대회를 의뢰해주셔서 행사를 대행하였는데요 서울시 잠실에서 진행하여 약2KM를 걸으며 자연과 더불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들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특히 일반인 직원들과 3인1조를 구성하여 정해진 목적지 까지 도보로 다녀오면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생겼다고 하고요 서로에..

대학교 오티 행사 잘 다녀오는 정보공유 [내부링크]

대학교 오티 행사 잘 다녀오는 정보공유 안녕하세요 대학교 행사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제 조금 있으면 대학교(OT)오티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여러분들께 이번 대학교 오티행사를 준비하시면서 도움이 되실수있도록 몇가지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1 장소섭외하기 여러분이 원하는 장소를 섭외하기 위하여 가장 좋은 직접 장소에 가보는것이 좋으나 시간상 거리상에 문제가 있을경우 인터넷을 이용하여 섭외하시게 되는데.... 업체마다 단가가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그러기에 많은곳에 업체를 알아보시길 권해드리며 많은곳에 행사를 대행하는 여행사일 경우 조금더 저렴하게 대학교 행사를 준비 하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1회차에 많은 영업이 이루어지는 여행사의 경우 마음에 안드는 경우들이 종종발생하기도 하는데 바로 숙..

이색워크샵 전문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기획부터 운영까지) [내부링크]

이색워크샵 전문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기획부터 운영까지)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대표입니다. 이제 2017년 새해가 시작되었는데요 원하고 생각하셨던 모든 일들 이루어 가시는 2017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색워크샵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과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 하였던 특색있는 이색 워크샵 현장을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특별한 워크샵 또는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원하신다면 지금부터 함께 사진을 통해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이색워크샵은 기업에서 지난 12월달에 서울시를 배경으로 특색있는 워크샵의 기획및운영을 위탁받아 진행 했던 행사였는데요 약80여명의 직원들이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누리며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기존에 워크샵/팀웍을..

2016년 김포서암 초등학교 운동회(초등학교체육대회) 즐겁게 진행하고 돌아왔어요~ [내부링크]

초등학교 운동회 즐겁게 진행하고 돌아왔어요~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벌써 1월 중순인데요. 보름가까이 빠르다면 빨랐고 아니벌써 라고 생각했던 하루 하루가 지나고 벌씨 1월중순에 들어섰는데요 더욱 열심히 준비해 하루하루 더욱 알차고 즐거운 날들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초등학교 운동회 행사 후기를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뛰어놀며 즐겁고 재미있게 노는것도 너무 매력적인 행사가 바로 초등학교 운동회인것같아요~ 5월은 가족의 달이라고 하잖아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가족들에게는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 주기위하여 더욱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조금 쌀쌀한것같은데요 이글을 읽고 있으신 여러분들 모..

경기도 하남 지역축제 공연기획사-파파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경기도 하남 지역축제 공연기획사-파파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지역축제 공연기획사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행사는 바로 경기도 하남시에서 진행된 지역축제에 현장장인데요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 해주신 행사였는데요 경기도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그리고 각 지역 동아리 단체에서 활동중이신 어르신들이 꾸며 주신 축제의 자리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행사를 준비 하고 대행을 하였지만 이번 행사처럼 어르신들에 열정이 느껴지는 행사는 처음이였던것같습니다. 또한 연출부터 행사운영까지 대행을 맡았던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하였기에 더욱 완성도 높은 행사의 자리 그리고 축제의 자리가 된것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날 진행된 축제의 현장을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시작전부터 많은 어르신들이 여러곳에서 이렇..

배우 정일우 태국드라마 주연으로 출연 [내부링크]

배우 정일우 태국드라마 주연으로 출연 거침없이 하이킥에 한방에 빵뜬 스타 정일우씨~ 개인적으로 기억나는건 몇해전 무한도전에 나왔던 모습이 마지막인것같은데요 그런 정일우씨가 태국드라마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출연중이라고 하네요 정일우씨가 출연중인 태국드라마 ‘Love and Lies’(사랑과 거짓말/태국 제목 ‘Gon rak game ma ya’)은 지난 9일 첫방송을 시작하여 순조롭게 순항중이라고 하는데요 높은 시청률로 인해 현지에서는 태국 현지에 또다른 한류바람을 불러 일으키기 충분하다는 현지 언론의 보도가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정일우씨의 인기는 계속하여 상승할것으로 예상되며 과거 태국인들이 가장좋아했던 배우가 영화배우 원빈씨로 뽑혔는데 이제는 정일우씨를 더욱 좋아한다는 설문 답변자도 있다고 하니....

복무중인 이승기씨 근황 [내부링크]

복무중인 이승기씨 근황 얼마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군대가 이승기씨에 대한 사진이 하나 올라와있던데요 해맑은 표정의 모습에 이승기씨에 모습에서 예전 예능인에 얼굴이 보여 좋아 보였습니다. 바람처럼 군대로 떠나서 팬들에 가슴을 아프게 했었는데 이렇게 건강한 모습을 본다니...정말 반갑더라고요 물론 여성팬들이 많으신 승기씨이기에 더욱 그러한것같은데요 또한 얼마전 또다른 매체에서는 승기씨가 예전 연예병사같은 보직으로 행사장에 나오신 모습을 사진에 담아 올려주셨는데 이곳에는 걸그룹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승기씨에 모습이 보여 이승기씨도 같은 남자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명 연예인에서 자랑스러운 대한에 아들로 거듭난 이승기씨 추운겨울 군생활잘하시고 앞으로도 더욱 멋진 모습기대할께요~^^ 그리고 이승기씨는 10월31..

jtbc아는 형님 가수 비 출연 강호동씨와 씨름 도전장 [내부링크]

jtbc아는 형님 가수 비 출연 강호동씨와 씨름 도전장 가수비가 왕년의 씨름제왕 강호동씨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네요~ 가수비씨는 강호동씨가 진행하는 아는형님에 도전하여 강호동씨를 도발? 아닌 도발을 했다고 하는데요 비씨는 알려진데로 연예계에서 스포츠 경기를 즐겨하는 스타로 알려져있는데요 탁월한 신체조건과 운동신경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받는 연예인인데요~ 그런 비씨가 연예계 씨름왕 강호동씨와의 경기를 이번주 14일 토요일 JTBC 아는형님을 통해 만나보실수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사람에 맞대결에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있을것같아요~^^ 강호동씨 비씨 재미있는 방송 기대할께요

가수 바다 결혼 축하 드립니다.(바다결혼발표) [내부링크]

가수 바다씨 결혼 축하 드립니다. 또 한명의 요정이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이번 결혼발표는 그동안에 다른 스타들의 결혼발표보다 소박하지만 바다스러운 형태로 발표했습니다. 바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로 사랑하는 팬여러분 바다입니다 로 시작하는 손편지를 올리며 알려졌는데요 이로써 ses맵버 모두 유부 요정으로 되셨습니다T T 앞으로 행복하게 잘사시기 바랄께요 그리고 결혼식은 오는 3월23일 날 한다고 하는데요 바다처럼 넓고 푸른 바다같은 사랑 하시기 바랄께요~~ 축하드려요~^^ 바다씨 인스타 주소예요~ 축하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bada0228/

김광석 노래 연속 듣기 [내부링크]

김광석 노래 연속듣기 LIST 1.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2. 서른 즈음에 6:17 3.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10:58 4. 먼지가 되어 15:26 5.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18:54 6. 바람이 불어 오는 곳 23:12 7. 거리에서 26:31 8. 일어나 32:17 9. 사랑했지만 36:43 10. 그녀가 처음 울던 날 41:11 11. 광야에서 44:07 12. 사랑이라는 이유로 47:20 13. 이등병의 편지 51:13 안녕하세요 이른 아침부터 블로그 앞에 앉았는데요! 오늘 아침에 출근길에 라디오 방송에 김광석 아저씨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아침부터 귀가 호강하는 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하도 가끔 김광석 아저씨 노래들으면서 위로받기도 하는데 오늘 아침 시작은 김광석 노래로 ..

송승헌 이영애 사임당으로 안방복귀 [내부링크]

송승헌 이영애 사임당으로 안방복귀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소식 하지만 많은 분들께서 아시는 내용이지만 개인적으로 이영애씨 너무 팬인지라~ㅎㅎㅎ 드뎌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드라마를 통해 드뎌 26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이기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과거 대장금에서 보여주었던 단아하면서 우아한 모습에 이영애씨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약 13년만의 복귀작이라서 더욱 그렇기도 하지만 이번에 보여줄 이영애씨의 연기가 더욱 관심을 끄는건 현대적 이미지와 조선 대표 어머니상인 사임당의 모습 1인 2역을 소화해야 하기에 더욱 그러한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일명 퓨전사극!! 요즘 퓨전사극이 대세잖아요~ 과거에 전통사극에서 벗어..

TVN 드라마 도깨비OST 듣기<공유,김고은,이동욱,유인나> [내부링크]

TVN 드라마 도깨비OST 듣기 사실 드라마를 자주보는 편은 아닌데~ 얼마전에 만난 지인과 대화중에 요즘드라마중에 가장 재미있는 드라마가 도깨비라고 이야기 해주셔서 작정하고 도깨비를 시청하고 있는데. 박진감있는 내용 전개와 달달한 로맨스와 환타지적 소설내용이 결함되어 제2의 별그대가 나올것같은~~ 그런 대박 드라마 거기에 김은숙작가 라고 하는 믿고보는 작가까지~ 암튼 대박드라마 인것같습니다. 예전 공유씨와 함께 행사를 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보다 더욱 멋있는것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공유씨의 매력이 한편에 드라마속에 고스란히 들어나는 작품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요~ 거기에 김고은이라고 하는 대세배우에 김동우 유인나씨에 러브스토리까지~ 하나 하나가 본방을 할수밖에 없는 스토리닷~ 매주 매주가 기다려 ..

연예인 동안스타<영화배우 최강희,가수 이승환> [내부링크]

연예인 동안스타 한10년 전부터 동안이라는 말이 대세였는데...아직도 대세가 되고 있어요! 누구에게나 꿈꾸는 신의 선물이 아닐까요^^ 그중 동안이라고 생각하는 여러분들은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아마 남자는 이승환 여자는 최강희씨가 아닐까 생각이 되요~^^ 이승환씨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어린왕자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늙지 않는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최근에는 정치적인 색을 이야기 하시면서 언론에 많이 등장하시는데....볼때마다 늙지 않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승환씨 (54세) 65년생 동갑 연예인으로는 김태원 박상민 조관우 김태원 편습엽씨등 다른 동갑 연예인들에 비해.... 월등한 동안이네요~ㅎㅎㅎ 예전에 어느 기자분이 이승환씨에게 관리비법이 뭐예요? 라고 물어본걸 본적있는데. 그때 이승환..

<공식행사>한국도로공사 삼성하이패스IC 개통식 대행 [내부링크]

한국도로공사 삼성하이패스IC 개통식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1월달이 시작되면서 행사가 요즘 조금뜸한것같은데요 이번 2017년도에도 열심히 노력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오늘은 공식행사 관련하여 여러분들께 쉽고 간편하게 준비 하실수있도록 포스팅해보도록 할텐데요 지난 12월20일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삼성하이패스IC개통식을 진행 하였습니다. 겨울에 진행되는 행사이기에 날씨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였는데 그리 춥지 않은 날씨 덕분에 쉽게 행사를 진행 할수있었답니다. 또한 이번 삼성하이패스IC는 중부고속도로 하행선 방향에 있는 음성휴게소와 삼성면을 바로 연결시켜 이동거리를 단축시키는 효과가 있는 의미있는 개통이라고 말씀 드릴수있는데요! 개통식을 위하여 맑고 깨끗한 사운드를 위해 최적..

클라라 중국진출 첫 주연영화 대박이 났네요(영화 정성) [내부링크]

클라라 중국진출 첫 주연영화 대박이 났네요(영화 정성) 안녕하세요. 오늘아침에 신문을 읽다보니 반가운 이름이 나왔네요~ 바로 클라라씨인데요 작년에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한국방송에서 모습을 볼수없어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대륙에 진출하여 활동중이시네요~ 바로 영화를 촬영을 하신것같은데요 기세가 대단하다고 하네요~ 클라라씨 주연영화 정성은 지난2일 개봉하여 1억위안을 돌파하였으며 총 2억1369만위안의 매출을 올린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중국 영화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를 기록중이라고 합니다. 영화 정성은 샤오양 옌니등 중국 탑스타들과 함께 출연을 하였으며 극중 배역은 한국모델역으로 로맨틱한 코미디 영화로 알려졌습니다. 중국대룩활동을 통해 복귀를 준비 하시는것같은데요 앞으로 어디에서든 행복하신 일들만 있으셨음 ..

고소영씨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컴백 [내부링크]

고소영씨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컴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동건씨에 아내이자 2세대 하이틴스타 고소영씨 컴백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배우 고소영씨가 컴백한다는 기사를 보았는데요 결혼과 동시에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감춰 궁금했었는데요 이제 얼마있으면 방영되는 "완벽한 아내" 로 드라마에 컴백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고소영씨가 예전에 나오셨던 드라마들을 생각해보면 도도하며 지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셔서 많은 남성팬들에게 사랑을 받으셨던 분이시잖아요~ 그리고 영화 비트에서 정우성씨 상대배우로 나오시면서 열애설까지 터졌던 기억이 나네요~ 저또한 고소영씨의 팬으로 이번 드라마복귀가 10년만에 연기하시는 모습을 볼수있는 기회가 되면서 다른 여배우들이 브라운관으로 돌아..

2017년 기대되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톰홀랜드,로버트다우니주니어,마이클키트) [내부링크]

2017년 기대되는 영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스파이더맨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다른 히어로들에게 없는 유머가 있기 때문인데요! 영화로 나오기전에는 그다지 좋아하는 케릭터는 아니였는데 영화를 보고나서 우와~~ 라는 감탄과 함께 인간이 저렇게 하늘을 날수있다니..라는 생각을 하면서부터 팬이 되어 버렸네요~ 1편부터 최근에 나온 스파이더맨까지 한편한편 모두 재미있게 보았지만 예전 스파이더맨에 좀더 매력을 느끼는것같더라고요~ 아마 주인공이였던 토비맥과이어 때문일것같은데요 우리주변에 흔하디 흔한 친구같은 주인공이 나오기에 더욱 정감이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거미줄뺴고 나면....아무것도 볼께 없는 가려린 사람인데 인간미를 느낄수있었으니 말입니다. 암튼 이제는 스파이더맨으..

복면가왕 우리마을 정체-우주소녀 가수 유연정 노래 너무 잘하시네요~ [내부링크]

복면가왕 우리마을 정체-우주소녀 가수 유연정 노래 너무 잘하시네요~ 주말 저녁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아마도 복면가왕일겁니다. 많은 분들께서도 즐겨보시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런닝맨도 이제 종방을 앞두고 있고 아쉬운 마음이 큰것같네요~T T 어제 복면가왕을 보던중에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 복면을 쓰고 등장한 사람이 있어 눈길이 가더라고요~ 목소리도 너무 좋고~ 오랜만에 듣는 좋은 소리였어요~^^ 가족끼리 함께 보기에 더없이 좋은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은데요 큰아이가 목소리를 듣더니. 저언니 "우주소녀"....이 아닌가? 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바로 알더라고요~ 사실 저는 우주소녀?가 누구야~ 라고 말을 해버렸네요 사실 걸그룹을 알기에는 비슷하게 생긴것같기도 하고~ 암튼 시대를 못따라가는 아빠가 되어버..

ses가 요정에서 엄마로 돌아오셨어요~^^ [내부링크]

ses가 요정에서 엄마로 돌아오셨어요~^^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가요계 원조 요정인 SES가 컴백했는데요 세월을 이들을 비켜가지는 못한것같아요~ 특히 팀해체이후 14년만에 열리는 무대에서 30대 중반에 나이라고 밑겨지지 않는 무대를 통해 이들에 컴백을 알렸습니다. 무대에서 노래를 하는동안 일상적인 맨트로 웃음을 주었는데 마트에서 장을 못봐서 어떻하지? 냉장고에 뭐가 남았는지 등 엄마에 모습을 콘서트동안 보여주며 우리와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면서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날 무대에서는 SES가 21곡을 부르며 음악에 목말라있던 팬들에게 향수를 자극하기 충분했으며 향후 음악행보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특히 이들에 컴백행보를 통해 다른 가수들에 모습들의 모습도 보길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돌아오..

2017 수원초등학교 운동회/어린이 체육대회/학교행사 전문 이벤트회사 섭외 하기 [내부링크]

수원시 초등학교 운동회/체육대회 전문 이벤트회사 섭외 하기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2016년에는 많은 곳에서 학교 행사를 의뢰하여주셔서 많은 학교의 운동회 및 체육대회를 진행 해드렸는데요 믿고 맡겨주신 많은 학교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6년도 또한 마무리잘하셔서 아쉬움이 남지 않은 한해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번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행사는 바로 초등학교 운동회/체육대회 관련하여 준비 하실수있도록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여드리는 사진은 2016년 가을에 있었던 초등학교 운동회 사진인데요 학생수가 약1200여명정도 되는 제법 규모가 있는 초등학교 였습니다. 또한 이날 학교에 초대받고 오신 학부모님들까지 더하면 약2000여명의 참가자..

고등학교 축제 이벤트회사<무대조명,행사음향,특수효과> [내부링크]

고등학교 축제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2017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라며 오늘은 고등학교 축제관련하여 여러분들께 얼마전에 진행되었던 모습들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꽃은 "축제" 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믿고 맡길수있는 업체를 섭외하시려고 하시는것 같습니다. 또한 정해진 예산에 맞춰 행사를 준비 하셔야 하는 어려움이 있기에 학교에서 행사를 준비 하실때 많은 고민이 되실텐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정해진 예산으로 기억에 남는 행사를 만들어 드리는 기업입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행복을 선사하는 이벤트 대행으로 언제나 기대이상의 성과를 보여드린 업체라고 말씀 드릴수있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는 약속 전해 드리며 지금부터 지난 1..

강화빙어축제 겨울축제정보 공유 [내부링크]

강화빙어축제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김재훈입니다. 오늘은 겨울축제 2탄으로 강화빙어축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축제 정보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강화빙어축제 정보참고 하셔서 알차고 즐거운 겨울 보내시기 바랄께요~^^ 먼저 개장은 2016년 12월 31일부터~ 2017년 2월26일까지 진행되는데요~ 겨울하면 빙어축제를 즐기시기 위해서 많은 분들께서 축제장을 찾아주시는데요 인제 빙어축제장도 좋은데 강화빙어축제장도 요즘 가족단위로 많이들 찾는 겨울 대표 축제장이 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쉽게 낚시를 하실수있다는 장점과 즉석에서 빙어를 드실수있다는 장점까지~~ 겨울 빙어에 매력을 말할수없을만큼 다양한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겨울축제를 즐기시는 분들이라..

청평얼음골 축제 정보 알려드려요~/청평송어축제 [내부링크]

청평얼음골 축제 정보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겨울철 대표축제중 한곳을 선정하여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청평얼음골 축제 입니다. 1년전에 우연히 가본곳인데. 겨울축제 어느곳보다 얼음관련 하여볼꺼리 많은 축제였습니다. 거기에다가 송어를 잡을수있는 축제장이기에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기억이나네요~ 이제 얼마있으면 바로 청평얼음골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내용 참고 하셔서 즐겁고 재미있는 겨울축제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행사 음향대여,음향장비 로 최고의 소리로 보답하겠습니다.파파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벤트 토탈기획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번 2016년도에 행사를 맡겨주신 많은 고객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모습으로 보답하는 이벤트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행사진행시 꼭 필요한것이 바로 음향시스템인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여러분들께 편하게 행사를 준비 하실 수 있도록 PA시스템 운영할 전문 인재를 영입하여 조금 더 좋은 소리,좋은시스템으로 여러분들에 행사를 더욱 UP 시켜드릴것이라 확신합니다. 행사 시스템 기기도 추가하여 작은 인원들과 함께하는 소규모행사부터 2000명 이상 행사가 가능하도록 추가 하였습니다. 이점 참고 하셔서 행사진행시 한번에 준비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남은 2016년 마무리 잘하시기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파파엔..

기업행사,지역축제,학교행사,해외워크샵전문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기업행사,지역축제,학교행사,해외워크샵전문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이제 2016년도 얼마 안남았는데요 이번 2016년동안 파파엔터테인먼트를 아껴주신 많은 고객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즐겁고 행복가득한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내년 2017년 행사 또는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한발 앞서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여러분들께 이벤트대행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해드리려고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회사에 행사대행 철학답게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던것같은데요 이점을 많은 곳에서 알아봐주시고 행사를 믿고 맡겨주셔서 너무도 감사했던 한해가 되었..

송년의밤 이벤트대행 송년회전문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무대,음향,조명,이벤트MC를 한번에 [내부링크]

송년의밤 이벤트대행 송년회전문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무대,음향,조명,이벤트MC를 한번에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이제 12월 송년회 시즌이라서 기업 단체등에서 진행되는 송년의밤 행사가 많이 진행이 되는데요 지난주에 제가 아주 좋아하는 대마불사마사모 송년회를 진행하고 왔답니다. 4년전에 인연이 되어 매년 연말 송년의밤행사를 진행 해드리고 있는데요 믿고 맡겨 주시는것도 너무 감사한데 스케줄에 맞는 일정에 맞쳐 행사를 진행의뢰해주시는 너무 감사한 분들입니다. 매년 같은 곳에 행사를 한다는것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때로는 어렵게 느껴지기도 할텐데 매번 성공적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는걸보니 파파엔터테인먼트와 아주 잘맞는 단체인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이번 행사에는 약100여명의 참가자분..

남양주시 어린이 발표회,MC,행사음향,무대조명 이벤트업체 [내부링크]

남양주 어린이 발표회,MC,행사음향,무대조명 이벤트업체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진행되었던 어린이 발표회관련하여 여러분들께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글을 남겨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리고 요즘 날씨 아침저녁으로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며 어린이 발표회 이벤트대행 관련하여 여러분들께 몇가지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1월19일 남양주에 거주하고 있는 어린들과 지역아동 센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하셔서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 다녀왔는데요~ 이날행사에는 많은 내외빈분들을 모시고 아이들이 준비했던 다양한 공연을 직접 감사하는 시간들로 꾸며졌답니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뮤지컬,태권도 이외에도 15개팀 지역아동 센터 친구들이 함께 참여하여 뜻깊은 발표회의 시간을 가지며 즐겁고..

초등학교 축제 및 발표회 이벤트업체/무대/음향/조명 [내부링크]

초등학교 발표회 이벤트업체/무대/음향/조명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학교 행사관련하여 질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여러분들께 1년전에 대행 해드린 초등학교 발표회 관련하여 사진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초등학교에서 발표회및작품전시회를 하셔서 대행을 해드렸는데요 전교 학생수가 약300여명정도 되는 작은 학교 였지만 다양한 볼꺼리와 즐길꺼리가 가득한 축제의 한마당을 만들어 주셔서 즐겁게 관람하며 마을 축제로 만들어 드린것 같은데요~ 학교에서 준비 또는 진행되는 행사에는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수 있지만 그래도 첫번째가 예산인것 같습니다. 정해진 예산에 좋은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하여 많은 고민되실텐데 파파엔터테인먼트에서는 학교 행사를 정해진 예산에 맞는 시스템 구성과 행..

초등학교 체육관 개관 커팅식 대행(이벤트회사) [내부링크]

초등학교 체육관 개관식 커팅식 대행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요즘 날씨 참 쌀쌀한 날씨들이 이어지는것 같은데요 다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초등학교에서 요청하셨던 체육관 개관식 행사에 대하여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초등학교에 가보시면 현대화 사업에 일환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조건에서 공부하고 꿈을 키울수있도록 좋은 체육시설을 새롭게 개관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개관식때 커팅식 행사 대행을 요청하시는 곳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다시한번더 머리숙여 감사 인사드립니다.^^ 그럼 지금 부터 초등학교 체육관 개관 커팅식 행사를 함께 감상하시겟습니다. 본관 건물과 새롭게 만들어진 건물 사이에 이런 통로가 있어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이동할수 있도록 준비 되어 ..

전통시장축제 이벤트 업체 음향기기 사회자 기획 운영까지 [내부링크]

전통시장축제 이벤트 업체 음향기기 사회자(mc) 기획 운영까지 한번에 가능한 전문 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요즘 전통시장 살리기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곳이 많은데요 전통시장 특색에 맞는 이벤트와 즐거움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파파엔터테인먼트는 전통시장을 찾아주신 고객여려분들이 모두 웃으면 이벤트에 참여할수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꺼리로 시장에 발전에 많은 도움을 드릴수있다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부스이벤트로 전문타로 진행자분이 직접 타로점을 해주시는데요. 체험하셨던 분들이 많이 즐거워하시더라고요 특히 김장김치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만들어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외에도 상인분들께서 직접판매중인 제품을 경매를 통해서 판매도 진행하였으며 어린 아이들부터 많은 ..

지역축제-경기광주 북페스티벌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지역축제-북페스티벌 대행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지역축제 전문 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는것같아요~ 내일은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을 삼가하라는 기상정보를 봤는데요 내일 외출하실때는 꼭! 미세먼지용 마스크 착용하시고 외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9월달에 경기도 광주에서 있었던 북페스티벌 이벤트 대행했던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 광주시립도서관이랑은 이번에 처음 인연이 되어 행사를 대행했는데요 시립도서관에 계신 담당 주무관님께서 여러가지 행사에 많은 내용들을 준비 하시고 계신듯보여 행사를 준비 했던 저희 입장에서는 조금 편하게 이벤트를 준비 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다른지역에 북페스티벌보다는 조금 수월하게 행사를 준비 해드린것같은데요 아무 문제 없이 행사..

(지역축제)용인보정동 카페거리 할로윈데이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지역축제)보정동 카페거리 할로윈데이 이벤트회사 파파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오늘은 요즘 할로윈데이로 핫한 용인보정동에 위치한 젊은이들에 거리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진행된 할로윈데이 이벤트대행관련하여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10월 29일부터~31일 까지 진행되는 보정동할로윈데이 이벤트는 몇해전부터 진행된 이벤트인데 이번 2016년도에는 시민분들과 함께 즐길수있는 다양한 축제의 자리가 많이 마련된것같아 앞으로 더욱 할로윈파티에 대명사로 그리고 지역으로 자리잡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상가 번영회에서 많은 고민끝에 참신한 아이템으로 할로윈데이를 준비 해주셨는데 전체 상가들이 할로윈데이에 맞는 컨셉트로 구성 꾸며 주셔서 더욱 실감나는 곳..

기업체육대회/성인 체육대회 그리고 명랑운동회 진행업체 소개 [내부링크]

기업체육대회/성인 체육대회 그리고 명랑운동회 진행업체 소개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한것같은데요 다들 감기 조심 하시길 바라며 앞으로 얼마남지 않은 10월 달에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다가올 11월에도 더욱 즐겁고 행복 넘치는 하루 하루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요즘에는 가을철 이벤트로 체육대회 행사들을 많이 준비시는데요 저희도 한달동안 정신 없이 바쁜 와중에 아무 사고 없이 무사히 잘 마칠수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기쁜 마음이 먼저 드는것 같습니다. 함께 해주신 많은 고객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10월23일 기업체 직원 500여명과 함께 용인에 위치한 하나은행 열린 연수원에서 체육대회 행사를 진행 하였는데요 좋은 날씨 만큼 기분좋은 경기를..

송년회 이벤트회사전문 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송년회 이벤트회사전문 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이제 2016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송년회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그래서인지 연말 송년회관련해서 크고작은 송년회 행사관련하여 행사 문의전화가 많이 오는데요 문의 하여주신 많은 고객여러분들께 파파엔터테인먼트 가족들 대신하여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더욱기억에 남는 뜻깊은 행사가 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2016년도에도 크고 작은 행사를 통해 많은 곳에 이벤트를 대행했는데요 언제나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2016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파파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최근에는 기업에서도 기억에 남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시는데요 특히 복면가왕,런닝맨처럼 ..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 화장실 현판식 이벤트회사 [내부링크]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 화장실 현판식 이벤트회사 안녕하세요 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요즘 극성수기를 맞아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고있는데요 오랜만에 한국도로공사 대전 충청본부와 함께 대한민국 고속도로 최우선 화장실 선정기념 현판식 이벤트를 대행하고왔는데요 물론 우여곡절이 많은 행사였지만 행사는 성공적이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무사히 잘마칠수있었습니다. 과거 같으면 최우수 화장실? 이런말을쓰기도 어려울 만큼 환경이 여락했던 화장실도 많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고속도로 휴게소가 정말 말그대로 휴식을 취하기 좋은 환경과 여건을 갖춘 화장실도 많이 생겨난것은 분명 고속도로 이용자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이 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고요 이번에 현판 제막식이 진행..

가을은 일하기 좋은 계절이네요 [내부링크]

일하기 좋은 계절이네요 가을은 참 저희같은 이벤트업에 속해있는 사람들에게는 황금 성수기 라고 말할수있습니다. 전국이 행사로 넘처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로 하루 하루 강행군인데요 그래서 하루 하루 오늘도 열심히 라는 단어를 입에 달고 사는것같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도 하루 2시간씩 자며 행사를 강행 하는 가을시즌이 되고 있는데요 행사에 투입될수있는 인원은 정해져있고 행사는 바쁘며, 준비할수있는 시간은 정해져있다보니 잠을 자는 시간도 아까워 제때 수면을 취하지 못한채 행사를 진행 하였는데요 이런생활이 한달가까이 지나가면서 돌아보면 정말 시간 참 빠르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이러한 바쁨이 지나가면 어떻하지 라는 생각이 동시에 드는 가을인것같은데요 그래도 감사한것은 매일 매일 새로운 거래처들이 생겨나고 지나쳤던..

기업행사 전문 이벤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업행사 전문업체 파파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재훈입니다. 폭우때문에 오늘 갑작스럽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미루어 두었던 일들도 하고 나름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이런날들도 나쁘지 않구나 라는 생각이 드니까 나름 괜찬은것 같습니다.^^ 그럼 파파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같아서 몇글자 적어보도록 할텐데요 파파엔터테인먼트는 2008년 사업명을 확정한후에 다양한 곳에서 행사에 기획 및 진행을 도맡아온 기업입니다. 현재 주력사업으로는 기업이벤트대행 학교 축제 체육대회 해외워크샵이며 또한 크고작은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린바있으며 행사 만족도 100%를 지향하는 이벤트전문 업체라고 말씀 드릴수있습니다. 파파엔터테인먼트 차별화된 전략으로 오감만족을 실현..

오늘 처음으로 글남깁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파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티스트로 블로그로 이사와서 처음으로 글을 남겨보는데요~ 아직 처음이라 어리둥절하기는 한데... 무슨일이든지 처음에는 다그러려니 생각하고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자주 정보와 좋은 내용을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조금 늦은감이 있어서 여기까지 인사를 드리고요~ 내일 일정때문에 오늘은 여기서 그만 가야겠네요~ 오늘하루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반얀트리 호텔 카시아 속초 분양 [내부링크]

반얀트리 호텔 카시아 속초 분양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 운영하는 호텔 브랜드 ‘카시아(Cassia)’가 국내 최초로 강원도 속초에 론칭되었다 마스턴 투자운용은 강원 속초 대포동..

대학교 오리엔테이션(MC,음향,조명)신입생 환영회 레크레이션 특가 이벤트진행 [내부링크]

대학교 오리엔테이션(MC,음향,조명) 신입생 환영회 레크레이션 특가 이벤트진행 안녕하세요.파파엔터테인먼트 김재훈입니다. 우선 대학교에 입학하신 신입생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말씀 먼저 전해드리..

홍대 코로나 확진자 동선공개 한신포차 1943 빨강포차 유흥가 다녀가 마포구 확진자 동선공개 [내부링크]

홍대 코로나 확진자 동선공개 한신포차 1943 빨강포차 유흥가 다녀가 마포구 확진자 동선공개 코로나 확진에 신규판정받은이들이 홍대 여러곳을 다닌것으로 역학 조사결과 나타났습니다. 일행들과 홍대주점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