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aya-corporation의 등록된 링크

 papaya-corpora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한국에서 디즈니 플러스 이용하는 방법! -갤럭시, 아이폰 [내부링크]

많은 한국사람들이 기다리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디즈니 컨텐츠들이 거지반 내려간 이후부터 저 또한 디즈니 플러스 한국 정식 출시날만을 눈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궁금..

SK 브로드밴드 쓰지 마세요. [내부링크]

거의 십년일겁니다. 엄청 오랫동안 한 회사꺼만 사용중입니다. 휴대폰도 SKT 인터넷을 사용하고요. 유선인터넷은 당연히 SK 브로드밴드를 사용중이죠. 해외망을 사용중인 서비스들을 이용시 밤 9시만 되면 체감될..

아직도 국내 검색 포털 쓰세요? [내부링크]

아직도 국내 검색 포털 쓰시나요? 21세기 4차 산업혁명 시대인 지금도 우물안 개구리를 자처하시나요? 많은 대한민국 사람들은 국내 검색 포털을 많이 사용하실겁니다. 그중 네이버가 2021년 05월 기준으로 국내..

통신3사의 DNS 서버 주소 (SKT, KT, LG U+) [내부링크]

통신3사의 DNS는 총 기본과 보조로 이루어집니다. 먼저, SKT는 219.250.36.130, 210.220.163.82 입니다. 두번째로 KT는 168.126.63.1, 168.126.63.2 입니다. 세번째로 LG U+는 164.124.101.2, 203.248.252.2 입니..

2021년 애드블록(광고차단 프로그램) 사용 인구 통계 [내부링크]

최초의 광고 차단 프로그램은 2002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광고차단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디바이스의 개수는 2009년에 2 천만 대를 기록했죠. 오늘날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42.7 %가 광고차단 프로그램을 사용하..

애플 주식을 살까요? [내부링크]

대부분의 대한민국 사람들 눈에는 애플이 투자 가치가 없는 기업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창업자 스티브 잡스가 죽어서 혁신이 없는 기업이라고 운운하는 사람들이 대한민국에 많으니까요. 애플은 현재 시가 총액..

다가오는 9월, 더 발전된 아이폰13이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내부링크]

아이폰 12 시리즈가 출시한 지 벌써 6개월이 넘었습니다. 밍치 궈에 따르면 아이폰 13 시리즈는 아이폰 12와 동일한 라인업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총 4가지 라인업으로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 아이폰 13..

코로나 증상 순서 #COVID19 #증상 #순서 [내부링크]

이번엔 코로나 증상 순서에 대해 알아보자. 일단 먼저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코로나에 대해 간단히 알고 있어야 한다. 걷기도 전에 뛸수는 없지 않는가. 코로나는 첫번째로 누구나가 경증에서 중증의 증상을 보..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아스트라제네카를 과연 믿고 맞아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이번 주제는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에 관해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먼저 화이자백신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과의 차이점을 알아보자. 두 백신의 공통점은 둘..

명품 C++ Programming_제3장 실습문제 [내부링크]

1. main()의 실행 결과가 다음과 같도록 Tower 클래스를 작성하라. #include using namespace std; class Tower { public: Tower(); Tower(int hei); int hei; int getHei(); }; Tower::Tower() { hei = 1; } Towe..

명품 C++ Programming_제2장 실습문제 [내부링크]

1. cout과 <<연산자를 이용하여, 1에서 100까지의 정수를 다음과 같이 한 줄에 10개씩 출력하라. 각 정수는 탭으로 분리하여 출력하라. #include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int numberBoss = 1; for (int..

명품 C++ Programming_제1장 실습문제 [내부링크]

1장 실습문제들은 2013년도 버전이랑 동일합니다. 1. Visual C++를 활용하여 다음에 지시한 대로 C++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실행하라. -솔루션명: prac1 -프로젝트명: 1-1 -소스 파일명: name.cpp #include int mai..

NextDNS로 무료로 광고차단하는 방법|아이폰|갤럭시 다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NextDNS로 무료로 광고차단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린 방법 중에서는 애드가드가 있었지요. 하지만, 애드가드는 속도가 조금 저하되는게 체감되셨을겁니다. 하지만, NextDNS..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스포티파이를 공짜로 사용하기! #무료로음악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많이들 기다리셨을거라 생각합니다. 2021년 2월 2일 대한민국에 정식으로 출시한 스포티파이는 다들 알고계시지요. 월마다 만원씩 지불하는게 많이들 부담되어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셨을거라..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로 우회해서 저렴하게 이용하는법 #인도우회보다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아르헨티나로 우회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로 우회해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을 모르고 계실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

우리가 유튜브 밴스드를 쓰지말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우리가 왜 유튜브 밴스드를 쓰지말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해야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단순히,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을 광고 스킵하고 보는것..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광고없는 틱톡앱 이용하기 -Mac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광고없는 틱톡 앱을 이용하는 법에 대해 알리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다들 틱톡 하시나요? 저는 지인의 권유로 틱톡을 한번 시작을 해보았고, 지금은 잘은 들어가지 않습..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카카오톡 듀얼 메신저 쓰는법 -Mac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카카오톡 듀얼 메신저를 쓰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많이들 이번 주제를 기다리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저뿐만 아니라 제 지인들까지 왜 아이폰은..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무료로 광고없는 트위치 앱 이용하는법 +Mac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광고없는 트위치 앱을 이용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요즘, 점점 선을 넘는 트위치 앱 광고 매우 짜증나지 않으셨나요? 저 또한 매우 화딱지나서 몇번 참다 참다가 트위치를 잘..

유니콘 HTTPS로 꼴도 보기 싫은 웹사이트 광고와 앱 광고를 무료로 차단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매우 간단합니다. 사진 순서대로 잘 따라와주시면 됩니다. 먼저,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유니콘 HTTPS를 입력 후 검..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광고차단하는법 -Mac편 [내부링크]

이번 주제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려한다. 먼저, 준비물을 준비해놔야한다. 준비물은 유니콘 HTTPS, Adguard DNS 만 있으면 된다. 자 잘보고 따라와주길 바란다. 먼..

윈도우10에서 "최고의 성능"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윈도우 10에서 "최고의 성능"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에 대한 것 입니다. 이 기능은 고사양 PC에서 활성화 시키면 유용합니다. 특히, 요즘 나오는 PC들은 100만원 이내로 견적을 맞췄..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유튜브 밴스드 쓰는법! -Mac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유튜브 밴스드를 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유튜브 밴스드라 불리웠지만, iOS폰에서정식 명칭은 Cercube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먼..

아이폰으로 유튜브 앱 광고를 무료로 차단하는 법. [내부링크]

이번 주제는 모든 아이폰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주제가 아닐까싶다. 갤럭시나 안드로이드 운영체재를 사용하는 기기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유튜브 밴스드라는 좋은 앱이 있지만, 아이폰은 없기 때문에 많이들 기다..

유튜브와 웹사이트의 짜증나는 광고 제거를 원한다면.. brave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내부링크]

2020년 21세기를 살아가면서 우리는 인터넷 없이는 하루도 살아갈수 없는 생명체가 되어버렸다. 왠만하면 참아줄수 있겠지만, 저급한 광고들이 튀어나오기 시작하면서 우리의 눈살을 찌뿌리게 하는 인터넷 상 광고..

틱톡 광고제거 버전 크랙 설치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10대, 20대, 30대까지 핫한 그 화제의 앱 틱톡은 대한민국 젊은 층이라면 필수로 깔려있어야될 필수 앱이 되었다. 하지만, 틱톡의 단점은 광고 차단 프로그램으로도 광고가 제거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따..

넷플릭스를 무료로?! 넷플릭스 크랙 설치 방법!! [내부링크]

21세기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앱 중 하나가 넷플릭스이다. 영상 매체는 우리에게 행복을 준다. 넷플릭스 유료 멤버십을 부담하기가 쉽지 않은 사람들이 많아 이 블로그를 들어왔을 거라 생각한다. 이번..

애드가드 프리미엄 기능을 무료로?! 애드가드 프리미엄 크랙 설치 방법!! [내부링크]

21세기를 살아가면서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필요할 때가 매우 많다. 웹사이트 광고들은 참아줄 수 있지만, 유튜브 영상 중간 중간 광고들은 매우 도가 지나쳐서 화딱지가 나는 경우가 많다. 오늘은 광고 차단 프로..

음악을 무료로 듣는 방법! 유튜브 뮤직 밴스드! [내부링크]

21세기 현대인들에게 음악이란 일상의 동반자이다. 지하철이나 카페, 버스 등을 타보면 에어팟을 끼고 음악을 듣는 사람들을 많이 마주치게 될 것이다. 2020년 현재, 우리에게 음악 앱이란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두근두근파이썬_제3장 연습문제 [내부링크]

1. 사용자로부터 두 개의 정수를 받아서 정수의 합, 정수의 차, 정수의 곱, 정수의 평균, 큰 수, 작은 수를 계산하여 화면에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 파이썬이 제공하는 내장 함수 max(x , y), min(x , y)..

두근두근파이썬_제2장 연습문제 [내부링크]

1. 사용자한테 이름과 나이를 입력하게 한다. 사용자가 100살이 되는 연도를 화면에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 name = input("이름을 입력하시오: ") age = int(input("나이를 입력하시오: ")) year..

유튜브 프리미엄 월 9500원이 부담되신다고요? 인도 VPN으로 우회하면 월 2000원 입니다! [내부링크]

유튜브의 저질스럽고 너저분한 광고들을 돈 받고 스킵해주는 유료 서비스인 "유튜브 프리미엄"은 한국에서는 월 마다 9500원을 부담해야 합니다. 하지만, 학생들과 일부 직장인들에게는 엄청 부담이 될수 밖에 없..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이용하고 싶다면.. 유튜브 밴스드!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이 2020년 중반기 이후 9500원으로 인상되었다. 한달 9500원이란 돈은 작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때 매우 큰 금액이다. 여기서 9500원이 매우 부담되시는 분들이 꽤 되실 것이다. 학생들과 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