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gm21의 등록된 링크

 paradigm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한국어 방송용 드라마 대본(시나리오 형식)] 사랑할 때까지 제1화 제1회 남극의 겨울 (1/3) [내부링크]

의학드라마 개요 및 기획 방향은 극본이 모두 업로드된 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방송용 드라마 대본(시나리오 형식) 사랑할 때까지 제1화 제1회 남극의 겨울 극본 : 도영 나오는 사람들 김유민 ...26세, 공중보건..

[티스토리 수익공개] 애드센스 10000달러 달성!! 쉽게 돈 버는 방법 전격 공개!! 우리 다 같이 부자됩시다!!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천입니다!!^^ 드디어!!드으~디어!!! 10000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오는군요! ㅎㅎ 인증사진입니다.^^ 수입 공개 외에 운영시스템 공개는 불법이라고 해서..

도영의 두나 생각[한국어 단편영화 오리지널 시나리오<특 정 인 / 부제 : 우리는 감시당하고 있다> 작가의 말] [내부링크]

작가의 말, '도영의 두나 생각' 읽기에 앞서 한국어 단편영화 오리지널 시나리오 <특 정 인 / 부제 : 우리는 감시당하고 있다>를 먼저 읽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어 단편영화 오리지널 시나리오 <특 정..

감상문 + 글쓰기 강의 안내 - 한국어 단편영화 오리지널 시나리오 <특 정 인 / 부제 : 우리는 감시당하고 있다>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감상문과 함께 글쓰기 강의에 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단편영화 오리지널 시나리오 <특 정 인>은 내용의 특성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특히나..

[한국어 단편영화 오리지널 시나리오] 특 정 인 / 부제 : 우리는 감시당하고 있다 [내부링크]

본 시나리오에는 다소 선정적인 묘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편영화 오리지널 시나리오 특 정 인 부제 : 우리는 감시당하고 있다 나오는 사람들 특정 남 (20대 후반) 특정 여 (20대 중반) 각본 : 도영(到映) 씬 1..

[한국어 단편영화 시나리오 <경주 이야기> 작가의 말] 도영의 함 생각 [내부링크]

작가의 말, '도영의 함 생각'을 읽기에 앞서 한국어 단편영화 시나리오 <경주 이야기>를 먼저 읽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어 단편영화 시나리오 <경주 이야기> : https://paradigm21.tistory.com/22 [한..

한국어 시나리오 <경주 이야기> 후기.. + 29초 영화제 단편영화 [신데렐라 형부]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천입니다^^ 어제 경주 이야기가 올라가고 많은 분들이 관심과 함께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이 포스팅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시나리오의 다음 편..

[한국어 단편영화 시나리오] 경주 이야기 [내부링크]

단편영화 시나리오 경주 이야기 나오는 사람 남주경 (20대 후반) 동기생 남 각본 : 도영 씬 1 경주역 근처 한 대의 트럭이 경주역 근처를 달려간다. 씬 2 동국대 경주캠퍼스 정문 멀리서 예의 트럭이 달려와 서면..

[공지]도영 작가님의 한국어 시나리오 최초공개!!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함에 있어서 기본적인 준비가 끝이 났습니다. 블로그 설명을 보신 분이 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영 작가님의 문학작품과 함께 세상의 이야기를..

7일만에 애드센스 승인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전략 및 후기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드디어 애드센스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ㅠㅠ 여치니랑 둘이서 눈물을 그렁그렁 거렸네요. ㅠㅠ (둘 다 원래 눈물이 좀 많은 편입니다.ㅋㅋ)..

간단하게 간장치킨 만들어 먹어요~!!^^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한창 티스토리에 재미 들려서 잘 살고 있는 요즘입니다.ㅎㅎ 구독자분들의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웃고 울고 유용한 정보들을 통해 한층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류가 멸망했고, 유일한 생존자 집단의 지도자가 된다면?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하기 전에 간단하게 상상을 하나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인류가 멸망했다고 가정해봅시다. 생존자는 마을 하나 정도의 인원입니다. 자원은 넘..

당신의 성관계는 도대체 어떻길래?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들 하십니까? 오천입니다. 어제 어떤 기사를 봤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글을 써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기사에 달린 댓글을 보시면 화가 안 날 수가 없습니다.) 목소리를 낸다는 것은 중..

티스토리 다음 최적화 방법!! 딱 2가지 조건만 만족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드디어 티스토리가 29일 만에 다음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2월 7일에 첫 글이 올라가고 3월 6일에 최적화가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다음 최적화 방법을 검색하..

문재인 정부가 우리에게 주는 교훈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오천입니다!! 오늘은 먼저 질문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당신이 소중한 무엇인가를 지키기위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게임에서 상대방이 속임수를 써가며 정정당당..

대한민국에 낭만은 없다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인생'입니다. 현재 성공한 삶이라고 말하는 것이 얼마나 딱딱하고 재미없는지를 다루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제가 경험했던 것들을..

예술가의 꿈, 라디오헤드펍에 가다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천입니다^^ 오늘은 한 예술가의 이야기를 전해보려고합니다. 얼마 전, 사랑하는 그 분과 다녀왔던 펍에서 받은 감명을 전해보려고 하는데요. '라디오헤드펍'을 운영하시는 사..

종교의 자유? 신천지가 이단인 이유와 종교의 역할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오늘은 종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민감한 주제가 될 수도 있겠네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많은 사망자가 나온 가운데, 시발..

결혼식, 진짜 주인공은 누구인가? 결혼에 대한 우리의 자세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결혼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분들 많으시죠? 결혼식에 들어가는 어마어마한 비용, 잡히지 않는 예식장 예약 날짜, 복잡한 절차, 결혼 후 생활의 변화나 새로운 가족..

진짜 진보, 진짜 보수, 진짜 중도는 없다!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오늘은 정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이들은 정치에 대해 거북한 감정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심한 경우 혐오감을 가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마찬가지..

21세기 경제 패러다임, 이제 곧 소비의 시대가 온다!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디지털 노마드에서 한 번씩 언급했던 소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면, 참 조심스러워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실체, 놀면서 쉽게 돈 버는 방법이라고?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천입니다. 오늘은 디지털 노마드에 대한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인터넷 포털 싸이이트를 통해 '디지털 노마드'로 검색을 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 것 같나요? 한 번이라도 검색을 해보..

디지털 노마드의 미래(2), 유목민의 이동생활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천입니다! 오늘은 디지털 노마드의 미래 두 번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미래는 이 글을 통해 마무리를 지을 계획입니다^^ 미래 파트에 대한 총 정리가 있을 예..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의문, 그리고 우리의 자세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오늘도 건강하고 평안하신지요? 오천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글을 읽기에 앞서, 아래의 내용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디지털 노마드의 미래(1), 디지털과 아날로그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천입니다^^ 오늘은 디지털 노마드의 미래, 첫 번째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미래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이 후 디지털 노마드의 실체에..

교육의 패러다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 [내부링크]

글쓴이 : 오천 안녕하세요? 오천입니다^^ 주말에 좋은 곳에 방문하게 되어 정말 좋은 글을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감을 받은 정말 엄청난 곳에 다녀왔습니다!!) 글을 쓰기에 앞서, 이글에 대한 두 가지..

디지털 노마드의 현재, 21세기 돈 버는 법 [내부링크]

작성자 : 오천 21세기를 살아가시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천입니다^^ 오늘은 디지털 노마드의 현재, 21세기 돈 버는 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디지털 노마드를 통한 21세기 돈 버는 방법은 여러단..

21세기 패러다임, 그 시작과 앞으로의 계획 [내부링크]

작성자 : 오천 현재 21세기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21세기 패러다임에 대한 이야기만큼 흥미로운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사전적의미 - 우리말사전 [패러다임] 참조 본래 의미는 사례라는 뜻으로 어떤 요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