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nc-01의 등록된 링크

 paranc-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후불제상조 회사 추천 [내부링크]

후불제상조 회사 추천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알아보고 장소..

장례 업체? 알고 이용하자. [내부링크]

장례 업체? 알고 이용하자.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알아보고..

저렴한 상조? 알고 이용하자! [내부링크]

저렴한 상조? 알고 이용하자!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알아보..

국립중앙의료원장례식장 장례진행 [내부링크]

국립중앙의료원장례식장 장례진행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알..

분당서울대학교병원장례식장 후불제상조로 장례진행해요. [내부링크]

분당서울대학교병원장례식장 후불제상조로 장례진행해요. 제목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

서울적십자병원장례식장 후불제상조로 진행! [내부링크]

서울적십자병원장례식장 후불제상조로 진행!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후불제장례 상조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후불제장례 상조 알아봅시다!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알아보..

후불장례 상조의 선택 [내부링크]

후불장례 상조의 선택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알아보고 장소..

후불상조추천 장례토탈서비스 [내부링크]

후불상조추천 장례토탈서비스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알아보..

후불식상조회사 상품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후불식상조회사 상품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상조후불제 장/단점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상조후불제 장/단점 알려드려요. 제목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후불상조회 고민중이실때 도움되는 글 [내부링크]

후불상조회 고민중이실때 도움되는 글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를..

국내상조회사순위 아직도 비교하시나요? [내부링크]

국내상조회사순위 아직도 비교하시나요?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한 장례 절차..

여친과 먹은 저녁 야식 소개! [내부링크]

여친과 먹은 저녁 야식 소개! 여자친구와 함께 먹은 야식입니다. 떡볶이와 어묵을 먹었는데요. 반주로 소주와 함께 먹기엔 이보다 더 좋은 조합이 없다 생각해요. 국민 야식 떡볶이와 어묵 오늘 저녁 야식으로 어..

명언, 좋은 글 모음 [내부링크]

명언, 좋은 글 모음 초점을 잃지 말고 호기심을 버리지 말라. 하겠다고 한 일을 하라. ​ Stay focused and stay curious Do what you say you will do. 명언 더 보기: https://blog.naver.com/rpdud0620/2215943..

아침에 하면 좋은 생각 명언 [내부링크]

아침에 하면 좋은 생각 명언 매일 아침 잠자리에서 일어나기 전에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은 "나는 할 수 있어."라고 크게 세 번 외치는 것이다. ​ First thing every morning before you arise out of bed, say o..

엘버트 허버드(Elbert Hubbard), 나폴레온 힐(Napoleon Hill)의 성공 명언 [내부링크]

엘버트 허버드(Elbert Hubbard), 나폴레온 힐(Napoleon Hill)의 성공 명언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하나의 훌륭한 아이디어뿐이다. ​ One sound idea is all that you need to achieve success. - 나폴레온..

성공 목표 명언 모음 [내부링크]

성공 목표 명언 모음 목표를 정확하게 겨냥함으로써 삶에서 성공을 이끌어내라. ​ Make a success of living by seeing the goal and aiming at it unswervingly. - 세실 B. 드밀, Cecil B. DeMile 명언 더 보기..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명언 [내부링크]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명언 원하는 바를 정하고, 그것을 위해 무엇을 기꺼이 버릴 수 있는지 결심하라. 우선순위를 확립하고 그에 따라 일하라. ​ Decide what you want, and decide what you are willing to ex..

기회를 여는 명언 모음 [내부링크]

기회를 여는 명언 모음 문제를 생각하지 말고 기회를 생각해라. ​ Don't think problem, think opportunity. 명언 더보기: https://blog.naver.com/rpdud0620/221586241132

토머스 빌로드 성공 명언 [내부링크]

토머스 빌로드 성공 명언 타오르는 열망에 행동 계획까지 갖추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 ​ If you have a burning desire and a plan to take acion, there is absolutely nothing you cannot achieve. 토머스..

토요일 웹툰 바질란테. [내부링크]

토요일 웹툰 바질란테 필자는 그냥 네이버 웹툰을 즐겨보는 구독자다. 어느 순간 내가 재밌게 보고 있는 웹툰들을 포스팅하고 싶다 생각이 들었는데, 어떻게 포스팅해야 할지 모르겠다. ​ 그래서 지금은 그냥 내..

네이버 소녀의 세계 웹툰 리뷰 [내부링크]

네이버 소녀의 세계 웹툰 리뷰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는 고등학생 소녀들의 우정 이야기다. 각 주인공의 에피소드들을 풀어나가면서 스토리가 진행 되고, 정말 소녀들은 저럴까 하고 귀엽고 애착가는 만화 중..

네이버 웹툰 신의 탑 리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신의 탑 리 현재 내가 보고 있는 웹툰들을 소개하고 싶었다. 뭐랄까... 나 혼자 보기는 조금 아까운 웹툰? 월요일부터 천천히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월요일 첫번째 포스팅은 SIU 작가님의 <신의 탑>..

네이버 윈드브레이커 웹툰 리뷰!! [내부링크]

네이버 윈드브레이커 웹툰 리뷰.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웹툰이다. ​ 스포츠 웹툰 자체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내용이 부실하면 영... 재 없는데, ​ 내가 좋아하는 재능+성장형 주인공이다. ​ ​ 개인적인..

마크 훌라한 명언 [내부링크]

마크 훌라한 명언 만약 당신의 삶을 장려한 이야기로 만들고 싶다면, 당신 자신이 작가이며 날마다 새로운 페이지를 쓸 기회가 있음을 깨닫는 것이다. 시작하라. 원문보기: https://blog.naver.com/rpdud0620/221..

웨인 D. 드와이어 박사 명언 [내부링크]

웨인 D. 드와이어 박사 명언 창의성은 자신이 위대하다는 것을 믿는 것이다. ​ Creativity means believing you have greatness. 원문보기 : https://blog.naver.com/rpdud0620/221537589098

자존감을 높이는 명언 [내부링크]

자존감을 높이는 명언 인간이 자신에게 요구되는 바를 이뤄내기 위해서는 자신을 실제 모습보다 훨씬 훌륭하다고 여겨야 한다. ​ For a man to achieve all that is demanded of him, he must regard himself as..

성공 관련 영어 명언 [내부링크]

성공 관련 영어 명언 성공은 성공하리라고 여겨지는 사람에게 자연히 따라온다. 성공하고 싶다면, 내면의 감정이 어떠하든 성공의 기운을 발산해야 한다. ​ Success gravitates to those who are perceived to be..

성공 마인드 명언 [내부링크]

성공 마인드 명언 가장 중요한 사실은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o know that you can do it. - 로버트 앨런 Robert Allen 원문 더 보기: https://blog.naver.com/..

짧고 좋은 성공 명언 모음. [내부링크]

짧고 좋은 성공 명언 모음. 성공은 마음가짐의 문제다. 성공을 원한다면 먼저 스스로를 성공한 인물로 생각하라! ​ Success is a state of mind. If you want success, start thinking of yourself as a success..

유미의 세포들 네이버 웹툰 추천 [내부링크]

유미의 세포들 네이버 웹툰 추천 1화 때 유미의 세포들. 지금 보면 눈에 띄게 그림체가 변하긴 했다. ​ 유미의 세포들을 보다 보면 인사이드 아웃이 떠오른다. 인사이드 아웃에서도 주인공 머릿속 세포들이 주인..

신설동 일본식 수제 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신설동 일본식 수제 돈까스 맛집 직원들이랑 신설동에 다녀왔는데 점심을 해결하고 이동하기로 했어요. 그러다가 돈까스를 먹기로 했는데, 신설동역 인근에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

금요일 웹툰 추천. [내부링크]

금요일 웹툰 추천. 전설적인 웹툰... 배진수 작가의 "금요일" 웹툰은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마성의 웹툰입니다. 가끔은 메시지를 이해하지 못해 댓글을 참고해야 하는 화도 있습니다. 원문 보기 : https://..

2019년 정신차리고 첫글 발행해봅니다. [내부링크]

2019년 정신차리고 첫글 발행해봅니다. 2019년도가 되서 차츰 정신이 들었습니다. 더이상 이대로는 안되겠다. 무너진 자존감을 회복해야했고, 커리어도 쌓아야했고, 인생을 반전 시킬 계기가 필요했습니다.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