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nsae95의 등록된 링크

 paransae9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4건입니다.

다양한 상황별 노래하는 꿈 [내부링크]

노래하는 꿈은 강렬한 감정의 표출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첫째로 가수가 노래부르는 꿈은 즐거운 징조라고 합니다. 또 존경심의 투영입니다. 원하는 바를 이루고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노래가사..

김천 강변조각공원 아담한 잔디밭 [내부링크]

김천은 대체로 길이 좁은것같다. 초가을의 여유. 주차장은 작은 편이다. 근처 공원에선 핑크뮬리가 한창때이다.

젤타입 소염진통제 로시덴겔 효능 [내부링크]

발다첬을때 병원에서 준 물파스 비슷한약. 치약처럼 걸쭉하다. 무색. 냄새도 물파스와 거의 같다. 이건 약효가 좀 은은한? 느낌. 멘톨이 들어있어 시원한 느낌도 있다. 옛날에 멘톨담배 참 많이도 피웠지..지..

조금 아찔한 달성보전망대 [내부링크]

쳇바퀴 돌듯 살다 추석이 되서야 자전거라이딩 여유가 생겼다. 화원유원지에서 출발하여 약 18키로정도 달리니 달성보. 여름이 끝나니 이제야 좀 낮에도 다닐만하다. 풀내음 속에 달리니 기분이 날아간다. 커플라..

대구인근 마실 여행지 거창 창포원 [내부링크]

대구에서 거리는 73키로 정도. 낮에는 아직 햇살이 따갑다. 연휴라 실내는 관람이 불가능할줄 알았는데 다행히 열대식물관이 열려있었다. 터는 넓은데 그다지 다양한 볼거리는 없다. 거창주민들 산책지로서 적당할..

도대체 칭기즈칸의 무덤은 어디에? [내부링크]

 유언대로 무덤의 위치를 모른다는 칭기즈칸. 과거 유럽인들에게 악마와 같은 존재.  만약에 발견된다면 희귀한 공룡유물이 나왔을때처럼 핫이슈가 될 것이다. 분명히 있긴 있는데 위치는 아무도 모른다..

킹덤의 남자 배우 구교환 키 프로필 연인 이옥섭 [내부링크]

구교환은 영화 '아이들'로 데뷔했습니다. 서울예대 영화과를 나왔으며 구교환 키는 175. 서울에서 출생했으며 나이는 39세. 영화감독도 겸하고 있습니다. 구교환의 마스크는 선이 굵고 남다다운 스타일입니다. '..

칼파제르 다크초콜릿 찐이다 이건! [내부링크]

색깔도, 맛도 진하다.  다이소에서 생소한 브랜드의 초콜릿 발견. 시식해보니..  오! 이건..  천상의 맛! 격한 소확행의 감동.  깨알글씨를 어렵게 읽어보니 핀란드산. 거기선 나름 국민초콜릿 신..

엑세라민 프로 가격 아로나민의 상위버전 효과및 성분 [내부링크]

이제 나이가 5학년이 되니 슬슬 지구력하락을 느끼는중. 자연스럽게 영양제광고에 눈이 갑니다. 세월에 장사없다더니 몸에 좋다면 지구 끝까지라도 찾으러 갈듯... 동네 약국에서 셀트롬을 사려했는데 없다고해서..

프리랜서를 위한 세무 서비스 삼쩜삼 환급 기간 방법 [내부링크]

세금환급하면 핫한 키워드 삼쩜삼 환급. 일용직 근로자가 급여 정산시 떼인 사업소득세를 편하게 환급받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번호를 입력시 환급액 조회가 가능한데 수수료는 들지 않습니다. 화면상으..

다친후 흉터관리는 스카덤겔 가격 [내부링크]

발을 다친이후 흉터관리차원에서 바른 스카덤겔. 의외로 유명외국산보다 약효가 더 좋은 느낌. 흉터관련연고는 대부분 양파성분이 들어있네요. 앞전에 쓰던 외산은 좀 끈적했는데 이건 묽은 편입니다. 스..

어쩌다 가족 출연 성동일 출근짤 리즈 시절 [내부링크]

5월 2일 방영 예정인 티비 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는 진희경과 성동일이 성하늘을 놀래킵니다. 껄렁대는 포스로 남학생을 겁주는 진희경, 거기에 거드는 성동일. 마치 영웅본색의 주윤발과 비슷한 비..

중고차 취등록세 계산기 이용 가능한 사이트 면세혜택등 [내부링크]

중고차는 잔가율이 차 가격과 세금을 정하는데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감가상각은 수입차, 국산차로 일단 분류가 되고 시간경과가 그다음 검토사항입니다. 중고차 취등록세 계산기가 필요없는 분들은 국가..

생애최초의 악역연기 도전 안재욱 마우스 와이프 [내부링크]

그동안 착한역할만 줄기차게 맏아왔던 안재욱이 드리마 마우스에서 악역을 연기합니다. 한류의 아버지뻘인 안재욱.최근 엠넷 너목보에도 출연했는데 눈꼽만한 단서로 싱어와 음치를 판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과..

하루 두번 공복 복용 지사제 로이디펜 효능 [내부링크]

누구나 가끔씩 겪는 배앓이. 일하다 자주 화장실을 드나들게되면 곤혹스러울수밖에 없습니다. 자영업이 아닌 경우는 특히 주변눈치 엄청나게 봐야하는 상황이죠. 약국 국룰이 있는지 한방가루약..

탈모에 도움이 되는 루틴 [내부링크]

 보통 병원에서 탈모진단을  받으면 약을 열심히 먹기 시작하는데 좋은습관까지 장착된다면 증상완화에 도움이 되겠죠? 탈모에 도움이 되는 루틴에대해 알아보죠.  아침에 허둥지둥 젖은 머리 대충 손으로..

인생은 타이밍 [내부링크]

버뜩! 벌루 따라하면 저승행 특급죄수 니 머하노? 성능갑 후레쉬 공갈 신상 '반대로버거'

개놀람 [내부링크]

식겁 아지매도 식겁 건초사랑 야이 개xx야~ 램지의 굴욕 절묘하네 정말 나네 어데로 갈꼬 머꼬???

앙리의 한식사랑 [내부링크]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epl의 살아있는 전설 앙리 입맛은 한쿡사람일세

유느님에게 단짝이란? [내부링크]

 방송가의 태양 유느님에게 단짝이란 어떤 의미일까 결론은 길 잘들인 댕댕이?

뜬금출연이 장기인 배우 [내부링크]

 산따라 물따라~ 방송계의 저니맨

아재 인증 자가테스트 [내부링크]

대부분 해당된다면 찐아재. 입가에 살포시 미소가 번지는 아재.

매트릭스1의 에피소드 [내부링크]

22년전 세상을 뒤흔든 sf의 걸작 매트릭스. 처음볼땐 무슨 이런 허접이 다 있지? 했지만 다시 볼수록 빠져들었던.. 엄청 비싸게 보였던 당시 의상이 사실.. 역시 원판이 좋으니 싼걸 입혀도 광난다.

불곰국의 흔한 일상 [내부링크]

 불곰과의 생활은 그저 자연스러운것. 멀티플레이어 불곰

100년전 아이들의 담력 [내부링크]

ㄷㄷㄷ... 퍼그 순한편인데 빡침 식겁 신의 손으로 쌓기 외계인 침공중 자연에도 형광색이 있구나 푸드파이터햄스터 폭풍흡입중 회피의 달인

의외의 한류아이템 [내부링크]

휴대성과 유연함에 감탄.  더 진화해서 사용하는듯...

이제 극한진상들 멸종은 시간문제 [내부링크]

철벽디펜스란 이런것. 미쿡 캅스 벤치마킹?

대구인근 마실 임고서원 은행나무 [내부링크]

구정연휴 마지막날 영천마실로 마감. 율하부터 한적한 느낌이 들었다. 코로나때문인지 안내소는 자물쇠가 .. 버뜩 이 대란이 끝나야 할텐데..특이한건 옆에 경찰서가 있는데 건물을 저런 전통양식으로 지어놨다...

의외의 깜놀수준 김국진 운동신경 [내부링크]

불면 날아갈것 같은 몸의 소유자 개그맨 김국진. 예상을 뒤엎는 운동신경을 보유하고 있다. 우사인 킴? ㄷㄷㄷ.... 마른 장작의 놀라운 폭발력! 절도있게 마무리 국찐옹에게 한계란 없다! 원샷 원킬 파워가..

바이러스성 피부질환인 대상포진 옮나요?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스트레스로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대체로 노인들이 잘 걸리는데 바이러스성 피부질환이라 할수 있습니다. 초기에 잡는것이 중요하며 완치되지는 않습니다. 수두에 걸린 사람은 평생 신경써야 합니다...

인생이 담긴 노래 트롯뜻 [내부링크]

트롯광풍의 시대. 속칭 뽕짝으로도 불리우는 트롯은 5음계가 특징입니다. 특유의 꺾기 창법을 지닙니다. 한때 각종 프로그램이 폐쇄되며 위기를 맞았으나 요즘은 인기가 절정입니다.  트롯뜻은 뜬금없이 서양..

메틸피디정 정보 부작용 보관 [내부링크]

메틸피디정의 식약처분류는 전문의약품입니다. 보험코드는 696601180입니다. 다음환자들은 투여를 금합니다. 전신 진균 감염증 환자 단순포진, 수두환자 이 약 성분에대한 과민증이 있는 환자 메틸피디정은 부신호..

페니드정 효능 adhd치료 주의사항 [내부링크]

페니드정은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으로 이루어져있고 5밀리그램, 10 밀리그램이 있습니다. Adhd, 수면발작 치료에 쓰입니다. 도파민 재흡수 억제로 도파민 수치를 올립니다. 도파민은 흡연시에도 나오는 신경전달..

논문논란 스타강사 설민석 학력 연극영화과 [내부링크]

끝을 모르던 인기의 역사강사 설민석관련 이슈가 뜨겁다. 전공인 연기를 살려 유려한 입담을 잘 믹싱해서 그간 역사강의계의 슈퍼스타였던 설민석.  홍진영사태에이어 그도 논문시비에 휘말려 재심사가 논의되는..

파세코난로 따시긴하나 냄새는 감안해야 함 [내부링크]

캠핑용이긴 하나 방에 외부베란다가 있는곳은 사용할만하다. 불 딩기는건 가스토치를 쓰면 된다. 사용중에 간혹 환기가 필요하다. 전기세가 무서운 분들은 추천. 그리고 어떻게보면 위험한 물건이므로 꼭 소화기..

알말정 효능 부작용 에이치케이이노엔 제조 [내부링크]

알말정은 심박출량, 심박동수를 감소시켜 혈압을 낮춰줍니다. 에이치케이이노엔에서 제조 및 수입. 알말정10mg의 효능 본태성진전, 협심증, 본태성고혈압. 용법은 협심증의 경우 성인 1회 10mg, 하루 2회 투여합니..

해바라기 그림이 대유행이다. [내부링크]

그림시장이 너무 편협하게 흘러가는것같다.  너도나도 해바라기, 여기저기 해바라기. 해바라기그림이 집에 있으면 복이 온다는..   이건 요즘 유행하는보석십자수의 앞 버전. 아무래도 지정위치에 알갱이 박기..

작지만 효과 좋은 피로회복제 글루콤 [내부링크]

 피로회복제인 글루콤은 깜찍한 사이즈를 가졌습니다.  요래 쪼매난거 먹고 피로가 풀리려나 싶을정도로... 한박스에 15개가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한개 복용합니다. 먹는 방식은 좀 유별나요. 뚜껑을 제..

80년대 스타여자배우 김청 프로필 나이 리즈시절 [내부링크]

왕년의 인기배우 김청이 가수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며 그녀는 자신이 방송과 결혼한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김청 나이는 62년생으로 올해 59세입니다. 어느새 환갑을 목전에 둔.....

민증 잃어버렸을때 인터넷 처리방법 [내부링크]

내 민증은 처음에 발급받을때 한자표기가 잘못돼는 바람에 아직도 엉뚱한 한자가 박혀있다는...수정절차가 복잡해서 그만 포기. 난 아직 경험한 적이 없지만 민증 잃어버렸을때 어떻해 해야할까요. 누구나 버뜩 떠..

펜트하우스 이지아 프로필 나이 결혼 [내부링크]

90년대 음악황제 서태지의 아내였던 이지아. 본명은 김씨라고 합니다. 김상은. 서태지의 신비주의 때문에 결혼생활도 베일에 쌓인 부분이 많았습니다. 한때 유흥업소 출신이라는 루머때문에 마음에 상처가 있었다..

머리에 마법을! 머리색 바꾸는 어플 [내부링크]

누구나 머리색을 바꾸는 상상을 가끔 하게됩니다. 그러나 바로 실천하기에는 부담되는 법이죠.  만약에 잘못된 색상이면 하고나서 급후회. 마음에 안들어도 색 빠질때까지 기다려야하는 고통. 예상과는 다르게 나..

부광켈론정 협심증에 효능 주의사항 [내부링크]

일반적 주의사항 약물투여의 중지가 필요할 경우 용량을 천천히 줄입니다. 동시에 협심증 악화 예방조치가 필요합니다. 관상동맥환자의 경우 갑자기 투여를 중지하면 안됩니다.  베타차단제는 안내압을 감소시킬..

임금이 두둑하지만 뼈가 녹는 극한직업 원양어선 연봉 [내부링크]

누구나 극한직업이라고 인정하는 원양어선. 멀리 나가고 빡세고 위험합니다. 돈만 보면 바로 하고싶지만 3D중의 3D인지라 망설이게되는 직업. 특별한 기술없이 도전할수있지만 속칭 상노가다.심호흡 한번 하고 뛰..

추억의 스타 아침마당 김창숙 방부제미모 뽐내 김창숙 리즈시절 [내부링크]

 아침마당 김창숙 출연. 김창숙은 운동하고 잘자고 건강한 생각으로 관리를 한다고 동안미모유지 비결을 밝혔습니다. 이 나이에 관리 안한다면 거짓말이라며 피부과도 간다고 합니다. 김창숙 나이는 무려 72세...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남편 집 나이 [내부링크]

얼마전 가수 나윤선 남편 인재진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집은 가평에 있습니다. 집 이름은 '나인하우스' 10년전에 비해 땅값이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1200평에 이르는 집은 야외주방, 화단, 캠프파이어장, 큰 그..

안연고 바르는법 요령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인체의 9할 눈! 눈에 문제가 생기면 간혹 연고를 발라야 할 때가 있습니다. 허나 말이 쉽지 그냥 피부도 아니고 민감한 눈에 뭔가를 바를때는 공포감마저 듭니다. 안연고는 무균이고 눈자극성이 없습니다. 테라마..

위캔게임 안정환 을용타 이을용 맞짱 [내부링크]

안정환.. 2002년에 온나라를 행복하게 했던 인물.아직도 그 만화같던 이태리전의 골이 생생. 한때 을용타로 유명했던 이을용. 오랜만에 공중파를 탔습니다. 쭝궈를 시원하게 응징했던 추억의 을용타. 사건의 발단..

bj홍구 나이 가짜사나이에서 봉와직염으로 퇴소. [내부링크]

요즘 이슈의 중심에 있는 가짜사나이2기 홍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홍구가 봉와직염때문에 가짜사나이에서 퇴소되었습니다. 봉와직염은 급성 세균 감염증으로 문제부위에 통증, 열감, 홍반이 생깁니다. 증세..

편스토랑 출연 윤은혜 한식 양식 베이킹까지 섭렵 [내부링크]

편스토랑 출연 윤은혜 한식 양식 베이킹까지 섭렵. 유명 쉐프 이연복은 지금껏 본것중 역대급이라며 깜놀했습니다. 더군다나 윤은혜는 오로지 독학으로 베이킹을 한다고 합니다. 이쯤되면 제빵왕 윤은혜. 2일..

야놀자 비회원 예약취소 복잡하지 않아요. [내부링크]

여행관련 인기앱인 야놀자. 허겁지겁 예약하다보면 거리를 착각해서 등등 취소할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요즘 코로나때문에 돌발상황이 많이들 발생합니다. 코로나로 모든 생활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공기가 에어컨인 국립 김천치유의숲 [내부링크]

 추석연휴 집콕의 인내심이 슬슬 바닥이 날 즈음. 인터넷검색으로 '김천 가볼만한 곳' 키워드를 검색하니 튀어나온 국립 김천치유의 숲.집에서 50키로 조금 넘는 알맞은 거리라 스타트.  가는중에 무흘구곡? 계..

잊을만하니 터진 도박루머 탁재훈 법적대응 과거 탁재훈 결혼과 이혼 [내부링크]

컨츄리꼬꼬 두멤버 다 도박파문을 경험하는군요. 개그맨을 능가하는 입담을 소유한 탁재훈. 이슈는 탁재훈이 필리핀 원정도박을 갔다는 겁니다. 이에대해 탁재훈 법적대응을 준비중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나타냈습..

독특한 음색의 소유자 아침마당 조관우 아들 조현 [내부링크]

아무나 흉내내기 힘든 목소리를 가진 조관우. 처음 히트곡 '늪'을 들었을때 여자인줄 알았던... 조관우는 65년생이고 본명은 조광호입니다. 미국에서 미술공부를 한 적이 있습니다. 빅토르최처럼 그림과 음악 둘다..

삐 에로 열풍의 그녀 김완선 나이 브루노와의 투샷 [내부링크]

80년대 중고딩들의 책받침에 자주 등장하던 김완선. 한국의 마돈나였죠. 아재들에겐 심쿵하게하던 연예인. 고등학생때 데뷔해 당시로는 독특한 캐릭터였습니다. 86년 1집 '오늘밤'으로 데뷔. 히트곡으로는 '가장무..

회춘 즐라탄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즐라탄 불륜 나이 [내부링크]

 태권도에서 영감을 얻은 발차기로 유명한 즐라탄. 유니크한 캐릭터인 즐라탄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그가 세리에A개막전에서 2골을 넣으며 AC밀란의 승리를 주도했습니다. 상대는 볼로냐. 어느덧 40이 코앞인..

수술후 염증에 사용하는 폰탈캡슐250mg [내부링크]

폰탈캡슐250mg은 수술, 외상후 염증 동통에 사용합니다. 증상이나 질환, 연령에따라 사용량을 조절하며 공복시에는 투여를 삼가합니다. 초회량은 500mg 6시간마다 250mg을 경구투여합니다. 식약처 분류는 소염제,..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활비에이 [내부링크]

3가지 활성형 비타민이 있는 활비에이는 신경병성 증상 개선효과가 있습니다. 눈의 피로, 육체피로, 근육통의 완화에 도움을 주며 8세 이상부터 복용이 가능합니다. 비타민B12는 신경조직유지, 적혈구 생성에 필요..

반전세 뜻과 반전세 부동산 수수료 [내부링크]

 올해부터는 총임대소득이 2천 이하라도 세금을 내야 합니다. 주택임대소득법에 따르면 보유주택이 3채 이상이면 전세보증금에 대한 간주임대료를 계산해 세금을 내야합니다. 최근 세금부담이 늘어나서 전세를 반..

중년남성의 지구력하락 전립선트러블에 좋은 쏘팔코사놀 효능 [내부링크]

요즘 지구력이 하락해서 뭐좀 좋은거없을까 살피던차에 남진옹의 열정적인 선전에 기를 받아 쏘팔코사놀 지름신 강림.뭐에 홀린듯 온라인결제를.. 뭐 눈에 띄게 확 달라지는건 못느끼겠지만 안도감이랄까? 열흘..

쌉살한 고들빼기 심는시기 효능 [내부링크]

고들빼기는 쌉사름한 맛으로 임금님도 즐겼던 음식입니다. 전라도에서 많이 먹습니다. 꽃은 노란색이며 씀바귀와 비슷합니다. 고들빼기 김치에 배를 넣으면 쓴맛을 줄여줍니다. 국화과의 한해살이풀. 어디서나 있..

강력한 살균효과 옻효능 [내부링크]

옻나무는 옻나무과 낙엽교목입니다. 꽃은 5월에 과실은 11월에 맺습니다. 강원도 원주산 옻이 품질이 우수합니다. 옻효능은 아토피개선, 항암효과가 있는데 잘못먹으면 알레르기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옻은 전통..

1도화상에 아줄린연고 [내부링크]

간혹 냄비에 데인다던지 가벼운 화상은 대부분 종종 경험합니다. 여지껏 경험해본 처방중에 가장 효과가 좋았던 것은 바로 아줄린연고. 데인 즉시 발라줘야 효과가 좋고 바르고 난 후에도 하루에 두세번 더 발라주..

민주당 윤영찬 카카오 들어오라 문자호통 파문 윤영찬 네이버부사장 출신 [내부링크]

청와대 국민소통수석 지낸 윤영찬 카카오 들어오라는 지시 모습이 포착되어 파문이 큽니다. 국회 본회의장에서 윤의원의 텔레그램 메세지송출내용이 촬영되었습니다. 국회의원은 손가락움직임도 조심해야할듯...ㄷ..

이창동감독이 작은 아버지인 극한직업 배우 이중옥 나이 [내부링크]

배우 이중옥은 지킴엔터테인먼트소속이며 데뷔는 영화 '밀양' 입니다. 공전의 히트를 친 영화 극한직업 배우 이중옥 나이는 79년생으로 42세입니다. 대구과학대학졸업. 원래는 연극배우였습니다. 이창동감독이 작..

태풍급 의혹 추미애 아들 서재휘 황제휴가 논란 [내부링크]

 최근 미래통합당 신원식의원은 추미애 아들 서재휘가 군 복무중 58일이나 휴가를 썼다고 말했습니다. 한창때는 무려 23일이나 장기휴가를 즐겼다고 합니다. 실화냐? ㄷㄷㄷ...  아.. 다른 군인들의 박탈감이..

gs칼텍스 레프트 강소휘 연봉 [내부링크]

여자배구 전성시대입니다. 젊고 비주얼이 좋은 선수들이 많네요. 그중에서도 gs칼텍스의 인기가 절정입니다. 레프트 강소휘 연봉은 추정치 1억5천입니다. 요즘 여자선수들 연봉이 정말 억 소리 납니다. 예전 여자..

알렉세이 나발니를 쓰러뜨린 극악의 독극물 노비촉(Novichock) 구조 [내부링크]

 러시아의 현대판 차르 푸틴의 위기가 또 다가왔습니다. 과거 kgb경력?을 적극적으로 살리는건지... 괘씸죄에 걸리면 가차없이 저승으로 보내던 우리나라의 p대통령이 떠오르네요.  푸틴의 최대정적인 알렉세이..

싱하초산나트륨이 당뇨를 잡는 화살나무(Euonymus alatus sieb)효능 열매 [내부링크]

화살나무효능은 암에대한 예방, 지혈제, 진통제 역할이 있습니다. 비타민씨, 칼륨이 풍부합니다. 화살나무(Euonymus alatus sieb)에 있는 케르세틴은 활성산소의 활동을 차단합니다. 활성산소는 다른 세포들을 손..

묘한 느낌의 말 프랑스어시벨롬 [내부링크]

요즘 핫이슈인 단어 시벨롬?에대해 알아볼까요? 느낌이 좀 거시기하지만 욕은 아니고 프랑스어시벨롬은 꽃미남이라는 뜻입니다. 알파벳은 Si bel homme입니다. 불어발음은 정말 어렵죠. 중국어발음과 극강의 어려..

빠른 흡수와 지속력 벤포벨B영양제 [내부링크]

티비에서 본 모 연예인이 영양제를 여러개 사놓고 돌려가며 먹는걸보고 영감을 받아 구입한 벤포벨B. 뭐든 처음 접하는 제품은 첫회에 복용시 드라마틱한 약발을 체험하는듯. 허나 두번째부터는 별 느낌이 없는....

국내 1호 트랜스젠더방송인 하리수 하루 수입 전성기시절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을 풍미했던 하리수. 문화적 태풍을 몰고온 당사자라 당연히 수입도 많이 올렸을듯...그당시 하리수 하루 수입이 무려 1억! 쩝.. 그정도 돈 한번 만져라도봤으면...행사2개에 그 단가였다고합니다...

눈떨림, 쥐가 나는 증상의 개선에 마그온 [내부링크]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우리몸은 신호를 보냅니다. 이를 간과하지말고 영양보충을 충분히 해줘야합니다. 미네랄영양소인 마그네슘은 칼슘이 제대로 작용하도록 돕습니다. 체내생성이 되지않아 음식으로 보충해야합..

적포도잎 추출성분으로 다리를 건강하게 안티스탁스정 [내부링크]

안티스탁스의 효과는 다리 욱신거림완화, 통증, 중압감을 줄여줍니다. 주성분은 플라보노이드인데 적포도에서 추출합니다. 이 성분은 오랫동안 유럽에서 민간요법으로 이용되었습니다. 프랑스 와이너리에서 일하던..

금융위원장 은성수 공매도 금지 연장 필요하다 언급 [내부링크]

금융위원장 은성수 공매도 금지 연장 밝혀...그는 그간 3개월이 지났는데 다행히 주식은 많이 올랐다고 평가했습니다. 은 위원장은 8월 공청회를 통해 공매도의견을 들어보겠다고 했습니다. 금융위는 6개월간의..

무피로신(mupirocin)연고 박테로신연고 효능 [내부링크]

상처에 쓰는 연고는 대부분 항생제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무피로신(mupirocin 20mg/g)연고인 박테로신연고는 박트로반과 같은 성분입니다. 베아로반, 에스로반도 동일합니다. 제조는 한국콜마이고 기타..

상도의 어긋난다 논란 트롯신 뽕숭아학당 [내부링크]

트롯신 뽕숭아학당 겹치기 편성 논란. 출연진들은 겹치기 편성은 없다고 듣고 촬영을 마쳤는데 논란이 야기되자 황당해했다는 후문. 2000년대초반만해도 트롯은 영감들이나 듣는 노래로 치부되었는데 요사이 트..

휴트턴 국제영화제 2관왕작 안성기 주연 종이꽃 [내부링크]

이제 한국영화계의 어른?이신 안성기씨(68)가 큰 상을 받았네요. 언제나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사생활도 풍파많은 영화계치곤 깨끗합니다. 미국 휴스턴국제영화제에서 안성기 주연 종이꽃이 2관왕에 올..

김신영 둘째이모 김다비로 트로트계 진출 [내부링크]

김신영 둘째이모 김다비로 트로트가수 데뷔. 다비는 한자로 많을 다, 비 비 입니다. 송은이의 전폭적인 응원속에 ...오...김신영 요새 많이 슬림?해졌네요. 왕년엔 좀 씩씩한 풍채였는데...가사도 개그풍이네요. "..

70년대 가왕 혜은이 나이 [내부링크]

레트로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가수 혜은이. 그녀에 관한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군요. 김동현과 이혼하며 현재 혼자된지 10개월이 되었다고 합니다. 옛날옛적에 국민동생이였던 그녀. 하지만 결혼생활은 순탄하지..

지구력 업 아르기닌 함유 가네스알파 [내부링크]

가네스알파에 있는 아르기닌은 고기, 유기농 유제품, 견과류에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암모니아해독, 상처회복, 감염후 생존률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산화질소를 생성해 혈관을 넓히고 질병이 있을때 외부..

기력업! 파워테닌 [내부링크]

파워테닌은 원래 파워토닉이였는데 테아닌이 추가되어 이름이 바뀌게됐습니다. 비타민B2도 있으며 체내 에너지생성, 스트레스로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씨, 과라나, 구연산이 있습니다. 과라나는 브..

해초류추출물 함유 라미나지액 [내부링크]

라미나지액은 전문의약품으로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처방전이 있으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합니다. 비슷한 용도의 처방전필요없는 약은 겔포스, 알마겔이 있습니다. 점성이 있는 녹색액으로 알..

궁금한이야기Y 유나네와 이웃들을 농락한 sns사칭범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Y 유나 편에서는 sns때문에 두 가정이 망가진 이야기가 나옵니다. sns는 허전함을 달래주기도 하지만 잘못쓰면 개인정보 오용의 폐해도 많습니다. 4개월이나 유나네 집으로 소방관들이 들락날락했었..

냉장보관하는 정장제 라시도필캡슐 [내부링크]

라시도필캡슐은 한국팜비오에서 생산하며 캐나다 라레만드로부터 도입했습니다. 톰프킨 박사는 심포지엄에서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활성화시키고 면역기능 상승을 가져온다고 했습니다. 일반의약품이라 처방전없..

블록버스터급 금융사고 라임사태 [내부링크]

세상을 뒤흔든 라임사태의 몸통 이종필 라임부사장, 김봉현 스타모빌리티회장이 결국 붙잡혔습니다. 이 부사장은 성북구의 빌라에서 체포되었습니다. 김회장은 택시를 8차례나 갈아타는등의 치밀한 도주행각을 벌..

부종을 줄여주는 트립라인 [내부링크]

트립라인정은 브로멜라인, 결정트립신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혈액응고에 관계하는 트롬빈의 활성화를 억제합니다. 혈전증, 유방염, 외치핵, 염좌질환에 쓰입니다. 부종을 완화시켜줍니다. 처방전없이 약국..

산삼나무로 불리우는 엄나무순효능 [내부링크]

엄나무순은 개두릅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엄나무는 낙엽활엽교목 두릅나무과입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볼수있습니다. 가공하기 좋아 가구, 조각, 악기에 사용됩니다. 엄나무에 있는 루틴은 비만에 효과가 있고 혈..

피를 맑게해주는 망개뿌리효능 [내부링크]

토복령이라고도 불리는 망개뿌리효능은 순환기계통, 전립선, 손발저림에 효험이 있으며 신장염에 효과가 좋고 피를 맑게 해줍니다. 활성산소 억제, 혈관기능을 높여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열을 내리고 해..

구풍해독탕처방 목감기약 스토마신캡슐 [내부링크]

스토마신캡슐은 인후염, 편도주위염, 편도염을 개선시켜주며 구풍해독탕 처방이 배합되어있습니다. 구풍해독탕건조엑스 685mg이 들어있습니다. 성분중 길경은 인후통에 처방되고 연교는 목이 붓는데 효과가 있습니..

대한외국인 김정근 재입사가 프리선언보다 어려워 [내부링크]

대한외국인 김정근출연분에서는 그의 재입사 배경에 대한 사연이 나옵니다. 대한외국인에 실추된 엠비씨아나운서국의 명예를 회복하기위해 출연했다고 합니다. 엠씨 김용만은 그간 최고의 브레인으로 여겨진 엠..

무소속 당선 권성동 통합당 복귀원해 [내부링크]

무소속 당선 권성동의원이 통합당에 돌아갈듯...채용건에대해 이런 저런 말이 많았는데 의외의 당선입니다. 미통당 공천을 받지못한 그는 강릉 지역구 무소속출마로 김경수, 홍윤식을 제압하고 4선에 올랐습니다...

쌍갑포차 황정음이 드라마에서 귀요미 포차이모로... [내부링크]

쌍갑포차 황정음이 드라마에서 귀요미 포차이모로...쌍갑포차는 판타지 카운슬링드라마로 황정음은 월주역을 맡았습니다. 독특한 말투와 화끈한 성격의 캐릭터입니다. 독특한 한복, 사이다 화법으로 그승이라는..

비염에 특효 작두콩차의 효능 [내부링크]

작두콩은 도두라고도 불립니다. 요즘 일교차가 커서 비염등 기관지증상이 늘고있습니다. 작두콩차의 효능은 당뇨, 피부질환, 호흡기질환에 좋은데 특히 비염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항산화성분 비타민 a, c함량이..

달성공원의 과나코 [내부링크]

달성공원 과나코. 봄인데도 날이 으스스하다. 저놈은 왜 배설물냄새를 맡고있는거지? 흠..낙타와 큰사슴을 섞은듯한 기묘한 생김새.. 남미 안데스산에 사는 낙타과 동물. 옆우리의 사슴들..  꽃이 피어나기..

다중이용시설 소독에 쿼트플러스알파액 [내부링크]

쿼트플러스알파액은 공중살포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물론 희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비율은 64대1입니다. 인체사용은 금지이며 약효는 일주일정도입니다. 경수사용이 가능하며 린넨의 세척효과가 좋습..

봄철 항암채소 머위뿌리 효능 [내부링크]

머위는 방풍나물, 머구, 모우라고도 불립니다. 말린 꽃봉오리는 관동화라 했습니다. 주로 그늘진곳에서 자랍니다. 뿔리로 번식하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동의보감에도 나오는 머위는 열이나는 몸, 허한 몸을 보해준..

TV는 사랑을 싣고 김범수 나이 은사와의 재회 [내부링크]

TV는 사랑을 싣고 김범수편은 고등학교1학년때 선생님을 찾는 사연입니다. 허나 선생님은 이미 학교를 그만두셨다고 합니다. 그 옛날 그시절엔 육성회비라고 있었죠. 김범수가 못낸 6개월치의 육성회비를 선생님..

대구 소상공인 251명 신천지에 손해배상소송 예정 [내부링크]

대구 소상공인 251명이 신천지를 상대로 첫 집단 손해배상소송에 들어갑니다. 다음주 중 접수될 예정인데 그간 경제적, 심리적 고통이 엄청났죠. 지금도 현재진행형중이지만.. 자영업자들은 월세까지 내야하는데..

한국특산물 노각나무효능 [내부링크]

노각의 뜻은 껍질이 꽃사슴 뿔과 닮았다하여 녹각이라고 부르던것을 노각이라 부르게되었습니다. 우리나라 특산물입니다. Korean stewartia. 꽃말은 견고와 정의. 15미터까지 자랍니다. 전세계적으로 7종이 분포..

코로나에 유효한 살균소독제 비티크린액 [내부링크]

코로나로 피로도가 높은 요즘 각자 가정방역도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바이러스는 단백질껍질로만 이뤄져서 소독제를 쓰면 사멸되는게 일반적입니다. 일반 가정에서 손쉽게 쓸수있는 대표적인 소독제는 알콜입니다..

북미와 일본 인기무좀약 주블리아 [내부링크]

주블리아는 국내최초 바르는 무좀치료제입니다. 일본 카켄제약이 개발한것을 동아에스티가 국내에 도입했습니다. 성분은 에피나코나졸이 10퍼센트 들어있으며 미국FDA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하루 한번 발라줍니다..

극강 귀요미 쿼카 [내부링크]

마치 털인형처럼 귀여운 쿼카. 거기다 사람을 겁내지않아서 행여나 해코지당하지나 않을까 걱정될 정도인 동물. 서식지가 오랫동안 천적이 없었기 때문에 다른 동물에 호기심이 크다고 합니다. 캥거루과인 쿼카는..

Led형광등 설치 겁먹지 말즈아 [내부링크]

전세집 내방 형광등이 낡아서 불이 들어왔다 나갔다.. 일때문에 피곤해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암걸릴것같아 결국 전파사로.. 고고.. 얼마나 등이 오래됐는지 스타터란 부속을 만지니 과자처럼 바스러진다. 안정기..

김수찬 0점 나올 줄 몰랐다 남진 급흥분 [내부링크]

31일 방송된 '비디오스타' 에서 김수찬은 임영웅과의 대결에대해 언급했습니다. 그 결과에대해 0점 나올 줄 몰랐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학창시절 객관식문제 번호 하나만 찍어도 20점 정도는 나오는데..

트럼프가 초이스한 코로나 치료약 하이드록시클로로퀸 [내부링크]

천방지축 대통령 도람프형님이 극찬했다는 말라리아 치료제 하이드록시클로로퀸(Hydroxychloroquine). 코로나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한국에서는 할록신정으로 불리웁니다. 한편 뉴욕주지사는 약사들에대해 fda승..

AI를 이겼던 남자 집사부일체 이세돌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이세돌편. 그는 집사부일체에 나온 이유를 정리한다는 의미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추억이 되었다고...이세돌의 선물은 바로 친필사인이 있는 바둑판. 깜짝 영상편지에선 최불암옹의 손편지가 눈..

베트남, 폴란드 과자 이제 주전부리도 글로벌시대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산 외국과자. 너무 착한 가격. 한박스가 요즘 빵한개 가격도 안되는.. 다낭 푸드. 옥수수함유라 고소합니다. 얇은 두께. 낱개로 세아리면(갱상도말) 무려 54개! 그것도 천원에...덜덜... 두둥.. 이..

비주얼이 예쁜 소화제 다제스 [내부링크]

다제스는 중국소화제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내왔습니다. 다른 소화제보다 다양한 성분을 가지고있고 펩신이 많아 고기를 즐기는 중국인에게 잘 맞습니다. 중국은 특히 기름을 요리에 많이 사용하죠. 단백질소화능..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오민정. 고보결. 서우 새엄마. 34세.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은 여운있는 미소를 가짐과 동시에시크한 이미지의 인물입니다. 러블리한 매력에 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집중시키고 있습..

홍기준 음주운전사건 sbs하이에나 공식입장 [내부링크]

최근 음주운전 물의를 빚은 홍기준에 대해 sbs드라마 하이에나 공식입장은 충분한 내부논의를 통해 당사자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했다고 알렸습니다. 7일밤에 홍기준은 밤11시경 마천사거리에서 운전석에..

Sns에 올라온 한예슬 안녕 이쁜이들~ [내부링크]

최근 한예슬sns에 안녕 이쁜이들 이라는 멘트가 올라왔습니다. 그물니트를 입은 한예슬의 화려한 비주얼. 한예슬은 한때 '언니네 쌀롱'에 출연했었습니다.뭘입어도 눈부신 쉐이프.. 그녀는 정리정돈을 굉장히 좋..

4월에 다가올 러브레터 화양연화 유지태 이보영 [내부링크]

4월 방송을 앞두고있는 화양연화. 유지태 이보영의 러브레터. 눈쌓인 배경을 뒤로하고 아련하게 서로를 바라보는 두 연인. 하이바이, 마마! 후속인 화양연화는 4월에 방송됩니다. 유지태가 분한 기업가 한재현은..

강한 전염성 바이러스에 릴라이온버콘 [내부링크]

릴라이온 버콘은 살균소독제로서 기존에는 병원에 납품되었지만 이제 다중이용시설로 확대공급이 결정되었습니다. 인간계코로나뿐아니라 동물계코로나바이러스에도 효력이 있다고 합니다. 주성분은 옥손이며 전..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한 코호트 격리 뜻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사태때문에 다들 난리인데 뉴스를 보면 코호트 격리라는 표현이 자주 나오죠. 코호트 격리 뜻은 감염질환을 막기위해 관련 시설을 통째로 폐쇄하는 조치. 높은 단계의 방역조치입니다. 1인실이나 격..

TV는 사랑을 싣고 정호근 어려울때 도와주던 이송과의 상봉 [내부링크]

21일 'TV는 사랑을 싣고' 정호근편에서는 중앙대선배 이송과의 만남이 나옵니다. 그는 처음으로 주연무대에 서게해주었다고 합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였던 '안티고네'의 주인공 크레온. 무명의 설움과 불안정..

대구방문 WE호텔 여직원 코로나 양성판정 이제 바이러스 무풍지대는 없는가? [내부링크]

대구방문 WE호텔 여직원이 1차 간이 검사에서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점점 대구는 배트맨의 고담시티처럼 되어가는군요. 자영업자들이 특히 치명타입니다. 동네 주변만 봐도 대부분의 식당들은 문을 닫..

아는 형님 출연 배종옥 원래 이름은 배종욱 [내부링크]

22일방송된 아는 형님에 배종옥이 나왔는데 원래 이름은 배종욱이라고 합니다. 살짝만 바꿔도 남자느낌이 되어버리네요. 이상민이 퀴즈게임도중 말한 오답으로인해 원래의 이름이 밝혀지게됐습니다. 사연은 출생..

지구방위대 김구라 대구잡이하다 식겁 [내부링크]

20일 방영분 지구방위대 김구라는 어부로 변신했는데 평소 배멀미가 있던 터라 걱정하면서도 경남 거제의 배에 오르게 됩니다. 시작부터 꽉 끼는 작업복 때문에 안절부절...거기다 멀미까지..독한 혀를 가졌어도..

장성규 입부상에따른 굿모닝FM 송진우 대타 [내부링크]

장성규의 부상으로 굿모닝FM에 송진우가 급등판하게 되었습니다. 부상원인은 앞으로 넘어지면서 그만 입술을 다쳤다고 합니다. 크지는 않지만 발음상의 문제가 있어 방송에 불참했다고 합니다. 방송인에게 입은..

밀크시슬함유 만성피로개선제 액티리버모닝연질캡슐 [내부링크]

액티리버모닝연질캡슐은 간세포 재생, 해독작용 강화 효능이 있습니다. 제조사는 종근당. 경구형이며 간장질환용제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녹색의 연질캡슐로 황갈색의 내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루 한번..

옴치료에 유락신연고 [내부링크]

유락신연고는 기생성 피부질환용제로 분류되어있으며 녹십자에서 만들고있습니다. 사용법은 목욕후에 하루 한번 건조시킨 피부에 바르는데 다시 바를때는 24시간이후라야 합니다. 유락신연고에는 프로필렌글리콜..

순수생약 항염증제 한신안티캄캡슐 [내부링크]

순수생약 항염증제인 한신안티캄캡슐은 은교산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은교산은 과립형태이고 안티캄은 캡슐형태입니다. 한국신약에서 제조합니다. 우방자, 연교, 두시, 금은화, 감초가 주성분입니다.  우방자는..

주로 습진에 쓰는 아드반탄연고 [내부링크]

바이엘코리아에서 만드는 아드반탄크림은 소염제입니다. 메틸프레드니솔론아세포네이트 1mg/g입니다. 15그램이고 처방전이 있어야 쓸수있습니다. 주사용처는 습진입니다. 하루 한번 사용하며 성인은 12주이상 사..

무피로신(Mupirocin)함유 모낭염치료제 에스로반연고 [내부링크]

에스로반연고는 무피로신(Mupirocin) 20mg/g으로 흰색입니다. 용량은 10그램. 세균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합니다. 세균의 단백질생산을 억제합니다. 전문의 처방이 필요없는 일반의약품입니다. 제조사는 제이더블유..

메가트루포커스로 피로회복 소확행 가즈아 [내부링크]

요즘 자도자도 피곤하고 매사에 의욕이 없는것같아 구입한 메가트루포커스. 같은 약인데 형제자매?가 많아요. 메가트루파워, 골드, 포커스, 액티브.... 많이들 먹는 아로나민보다 약발이 좀 쎄다는 소리가 있던데..

임금님의 최애간식 은풍준시 [내부링크]

임금님께 진상했다는 은풍준시. 풍기인삼, 소백산 산나물과 더불어 영주의 대표적 진상품이었습니다. 여유당 전서에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일교차가 크고 지대가 높은 은풍마을은 청정지역이라 높은 당도를 만들..

불안을 잠재우는 전통상비약 천왕보심단 [내부링크]

천왕보심단은 예로부터 불면, 우울, 불안증세에 쓰여왔습니다. 구내염이 자주 생기고 급작스러운 식은땀이 있을때 좋습니다. 몸이 냉하거나 비만인 사람에게는 좋지않습니다. 보심은 심장을 돕는다는 뜻입니다...

발암물질 이슈 당뇨치료제 메트포르민 [내부링크]

메트포르민(Metformin)은 비구아니드(Biguanide)계열의 치료제로서 당뇨환자에게 처방하는 기본약제입니다. 글리코겐형태로 저장되어있다가 혈당부족시에 나옵니다. 포도당생성을 막고 인슐린 민감성을 개선합니다..

간편휴대 간편복용 아이감기약 콜대원키즈코프시럽 [내부링크]

미국시장에도 진출한바 있는 콜대원. 그중 콜대원키즈코프시럽은 이름처럼 어린이용입니다. 만 12세이하의 어린이들이 대상입니다. 감기약중에서는 드문 짜먹는 스타일. 휴대가 간편하고 물없이 먹을수있습니다...

쾌속피로회복에 하이코민주사 [내부링크]

일명 와인주사(Wine injection)라고도 불리우는 하이코민주사는 영양주사로서 비타민B를 빠르게 충족시켜줍니다. 붉은빛을 내기는 하는데 와인과는 아무상관이 없습니다. 신경세포의 재생에 도움을 주어 신경통을..

승마추출물 함유 여성갱년기완화제 심미안정 [내부링크]

심미안정은 갱년기에 유효한 약으로써 갑상선약과 동시 복용하면 안됩니다. 효능으로는 불안, 신경과민, 의기소침, 발한, 홍조에 작용합니다. 종근당 제조이며 천연식물성 호르몬제입니다. 승마추출물(Cimicifu..

온가족이 함께 기생충탈출 젠타졸정 [내부링크]

젠타졸정(Gentazole Tab)은 구충제로서 보험코드는 648602170입니다. 효능은 아메리카 구충, 십이지장충, 회충의 치료에 쓰입니다. 먹을땐 가족이 한번에 복용하는게 좋고 두살미만의 아기에게는 투여하지 말아..

TV는 사랑을 싣고 전철우 남한 부모님과의 인연 [내부링크]

최근 TV는 사랑을 싣고 전철우편은 그의 파란만장한 생을 다뤘습니다. 탈북이 흔치않았던 시기에 남한에 와서 일요일일요일밤에등에 출연해 한강을 수영으로 건너는 괴력?을 뽐내기도 했던 그. 사기도 당하고 별..

팔팔한 밤을 도와주는 팔팔정 [내부링크]

한때 높으신분?들이 사용해서 폭풍화제가 되었던 제품 팔팔정. 비아그라의 한국버전이라 할수있습니다. 나름 착한? 가격으로 무장했습니다. 한미약품의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5분의 1가격이며 한알에 3000원선입..

콘티600으로 관절을 부드럽게 [내부링크]

콘티600정은 골관절염에 효과를 보이며 주성분은 콘드로이틴황산염입니다. 이는 연골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그리고 연골생성에도 좋습니다. 장기복용해도 위에 부담이 적습니다. 제조사는 마더스제약. 판토텐산..

중년도 안심못한다? 초로기치매 증상과 예방 [내부링크]

초로기치매 증상은 알코올성 치매, 전두측두엽 치매, 혈관성 치매등이 있습니다. 가족력이 강하고 경우에따라 유전확률이 50퍼센트나 됩니다. 초로기치매는 1907년 독일의 정신과의사가 최초로 보고했습니다. 바..

가려움증에 더모타손엠엘이크림 [내부링크]

더모타손엠엘이크림은 동구바이오제약의 대표품목입니다. 이는 염증, 피부가려움에 쓰는 약입니다. 햇빛에 탔을때 바르면 좋습니다. 보험코드는 657300304. 모메타손푸로에이트1mg/g이 들어있는 흰색크림입니다...

사람잡는 연초박 [내부링크]

담뱃잎처리 과정에서 나오는 연초박. 이 물질로 인하여 전북 익산 장점마을사람들이 암으로 쓰러져갔다는데. 얼마나 해로운 물질이길래.. 말년에 시골가서 나는 자연인이다 처럼 살려고 했는데 주변에 뭐 있는지..

구내염 표준치료제 오라메디 [내부링크]

식사중 입술깨무는거 조심합시다. 자연스럽게 빨리 낫기도 하지만 재수없으면 구내염으로 발전됩니다. 구내염은 스트레스, 비타민B의 결핍으로 생기기도 합니다. 즉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얼마전 밥먹다..

갱년기여성의 노화방지에 회화나무열매 [내부링크]

회화나무열매가 중년여성의 노화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열매에 있는 이소플라본이 갱년기에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소플라본은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성분입니다. 녹차처럼 팩으로 만들어 사용할수있습니다. 예로부..

99억의 여자 조여정 세상과 맞서다 [내부링크]

99억의 여자 조여정은 극중 정서연역을 맡았습니다. 우연히 99억을 쥐게된 여자가 세상에 맞서 싸우는 내용인데 정서연은 가정폭력에서 탈출해서 결혼했으나 남편마저 폭력적인 상황에 직면합니다. 그러나 그녀에..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 외모강박증캐릭터연기 [내부링크]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올해부터 벌크업을 시작했는데 마침 환상적인 타이밍에 대본이 왔다고 합니다. 그는 샤워신을 기대했는데 짧게 지나가버렸다고하며 아쉬워했습니다...

감기와 혼동할수있는 가와사키병 [내부링크]

감기와 증세가 비슷한 가와사키병은 가볍게 여기다 입원하는수도 있다고 합니다. 67년 일본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가와사키는 일본사람이름인데요 급성 열성 혈관염의 일종입니다. 가와사키 도미사쿠라는 소..

라니티딘에 이은 니자티딘사태 [내부링크]

의사협회에서 처방자제를 권고한 니자티딘(Nizatidine). 라니티딘과 마찬가지로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는데.. 병을 고치려고 먹는 약에서 이런게 나오다니..우째 이런일이? ㄷㄷ.. 작동원리는 위산분비를 억제해..

가을 핫포토존 핑크뮬리개화시기 [내부링크]

핑크뮬리개화시기는 9월부터 11월입니다. 제주도도 핑크뮬리 핫스팟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억새보다는 조금 빨리 개화합니다. 이제 가을전도사가 단풍이 아닌 핑크뮬리가 되었네요. Pink muhly grass는 '모발 같은'..

코브라독보다 강하다는 화상벌레의 독성 [내부링크]

어제 뉴스에 화상벌레가 나오던데 머리털나고 처음듣는... 말그대로 불에 데인것같은 느낌을 주는 벌레라고 합니다. 당근 토종은 아닌것 같고.. 한때 기숙사에도 출몰해 소동이 일었다고 하는데요. 정식명칭은 청..

골다공증 예방도우미 바나나파프리카 [내부링크]

바나나파프리카는 시력저하를 막아주고 피부개선, 빈혈에도 좋습니다. 통풍을 예방해주기도 합니다. 비타민A는 황반을 보호합니다. 사과보다 칼로리는 낮으면서 섬유질이 많아 장 운동을 촉진시킵니다. 보통 심..

쓰임새가 다양한 소리쟁이효능 [내부링크]

소리쟁이는 강력한 생명력을 지녔으며 뿌리가 비대하고 전세계적으로 분포해있는 잡초입니다. 뿌리에는 수산, 탄닌, 크리소파놀산이 있습니다. 소리쟁이 잎을 달여서 입을 헹구어주면 잇몸염증에 좋습니다. 그외..

티비사랑 출연사연 윤유선 리즈시절 [내부링크]

몇일전 티비에서 윤유선이 누군가 상봉하면서 눈물흘리는 모습이 나오던데.. 사연인즉..과거 보살피던 사람을 만났던것. 무려 19년전 방송을 통해 만났다고합니다. 3남매였던 출연자는 열악한 환경에서 성장했습니..

꼬들꼬들한 까사리파래 [내부링크]

바닷말인 까사리는 풍부한 영양을 함유하고있습니다. 까사리파래는 파래 플러스 세모가사리입니다. 꼬들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음식입니다. 짜지않게해서 먹는게 포인트입니다.

한기범이 앓았던 마르판증후군 [내부링크]

유전질환인 마르판증후군(Marfan syndrome)은 혈관, 심장, 눈에 이상이 나타납니다. 배구, 농구선수에 많습니다. 프랑스의사 장 마르팡에의해 알려졌습니다.  미국대통령 링컨도 이 증후군이 있었을거라고 추측..

투캅스3의 권민중 얼굴 화상 고백 [내부링크]

 배우 권민중 얼굴 화상 고백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화상사실을 실토했습니다. 배우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할만큼 심하게 다쳤는데 약속때문에 참석한 패션쇼에서 부자연스러운 표정을 감수하..

논란의 섬 함박도 [내부링크]

인천에 있는 함박도에 북한 구조물이? 티비조선 제작진은 함박도에서 북한 시설물로 보이는 구조물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작은 무인도인 함박도는 우도와 가까운데 간혹 갯벌로 서로 연결된다고 합니다. 함박도..

양귀비의 간식 연자육 먹는법 [내부링크]

조선시대 임금의 보양으로 불리운 연자육. 영조는 심신을 안정시키기위해 연자육을 먹었다고 합니다. 밤처럼 맛있는 연자육은 심장에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연꽃 씨 종피를 말린것입니다. 연근은 뿌리부분입니다..

남극에서온 혈관기름청소부 레드크릴오일효능 [내부링크]

요즘 홈쇼핑에서 광고 겁나게? 하죠. 바로 레드크릴오일.. 먹이를 먹지않고도 장기간 살아갈수있다고 합니다. 남극고래의 주요 먹이인 이것은 키토산, 키틴이 많고 크기대비 영양가 갑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그외..

'자연스럽게'의 그녀 전인화 나이 [내부링크]

단아한 외모를 가진 전인화. 유동근이 첫사랑이었다고 합니다. 전인화 나이는 65년생이며 55세입니다. 중앙대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습니다. 이매진아시아가 소속사입니다. 그녀의 본격적인 배우생활은 '초원에..

국가핵심바다숲인 왕돌초 [내부링크]

왕돌초는 원래 수많은 어종이 있었으나 요새는 감소추세를 보이고있습니다. 게다가 해양쓰레기에 몸살을 앓고있습니다. 여의도 2배크기입니다. 봉우리 수심은 3에서 10미터정도로 낮은편입니다. 낮은곳엔 무인등..

땅콩이니 호박이니? 땅콩호박효능 [내부링크]

땅콩호박은 맛은 기본이고 영양성분 또한 뛰어납니다. 카로티노이드성분은 천연항암제역할을 하며 베타크립토잔틴은 암세포를 사멸시킵니다. 마늘보다 높은 수익성을 보여주며 재배가 용이합니다. 2기작이 가능하..

미인처럼 아름다운 미인풋고추 효능 [내부링크]

미인풋고추에 있는 알파글루코시다아제는 당뇨치료약처럼 효과를 발휘합니다. 비타민A, 베타로틴이 혈당조절을 돕습니다. 미인풋고추 효능은 혈당관리를 돕고 아삭한 맛을 가져서 간식으로도 즐길수있습니다. ..

아오리라멘 점주들..나 떨고있니? [내부링크]

 승리사건의 파장이 아오리라멘에도 미쳤네요. 버닝썬사태로 매출이 급격하게 떨어진 가맹주들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게다가 요즘 한일관계까지 악화일로로 치달아 넘어진 사람 밟는격. 근데 우리집근처 일본식..

국민효녀가수현숙나이 [내부링크]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현숙나이가 급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요즘이야 전국노래자랑정도에나 나오지만 한창 인기있을때인 80년대에는 토토즐등에 긴시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효녀가수로도 유명한 그녀. 어..

NH농협은행 이동점포 NH윙스 운영소식 [내부링크]

NH농협은행 이동점포 운영소식이 있네요. 일명 'NH 윙스'라는 차량은 ATM과 금융단말기가 있습니다. 특히 농촌에서 유용할듯 합니다. 외화환전, 계좌이체, 현금입출금등 각종 금융서비스가 현장에서 가능합니다...

대대로 이어진 월북 최덕신 아들 최인국 [내부링크]

최근 최인국의 월북이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그는 전후 남한인사로는 북한에서 최고위직에 오르게되었습니다. 북한 영주의사를 밝힌 최인국은 최덕신, 류미영부부의 아들입니다. 부부는 과거 박정희정권과의 마찰..

살모사추출물이 있는 호르반 가격 [내부링크]

푹 자도 피로가 풀리지않는 만성피로, 병후 회복중인 환자에게 좋다는 호르반. 주목할점은 대학병원에서의 임상시험으로 만성피로 개선효과가 공식적으로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6주간의 약물투여후 데이터를 뽑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장인물과 관계도 [내부링크]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나오는 임수정은 포털업계의 실력자입니다. 시청자들의 호평속에 임수정에 입덕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커리어우먼의 당당함과 로맨스도... 배타미는 청문회 사건후 유니콘..

문재인 대통령 손정의 회장의 만남 한국에 긍정적 영향이 있길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손정의 회장의 만남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손회장은 AI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최대의 혁명이 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자산가치 1조의 벤처기업이 나타나도록 중소기업에의 투자가 중요하다고..

단오의 대표행사 창포물에 머리감기 [내부링크]

창포물에 머리감기는 탈모를 지연시키고 윤기를 더해줍니다. 요즘은 외국인들도 관심이 많아 직접 체험해보기도 합니다. 단오는 초닷새를 뜻하며 풍년을 기원하는 큰 명절입니다. 단오때는 대추나무 시집보내기,..

인생은 퀼트같은것 영화 아메리칸 퀼트(American Quilt) [내부링크]

아메리칸 퀼트(American Quilt)는 97년 상영작입니다. 삶을 무늬로 바라보라... 영화속 대사.. 퀼트처럼 다양한 무늬로 우리 인생은 이루어져있는듯.. 곧 결혼계획인 주인공은 아이러니하게도 확신이 없습니다...

당조절 고추 당조고추 [내부링크]

당조고추란 말그대로 당뇨를 조절해주는 고추입니다. 청양고추, 다른 고추와의 믹스종입니다. 맛은 파프리카와 비슷하며 맵지않은데다 보통고추보다 3배정도 큽니다. 당조고추에 있는 혈당강하효소는 agi입니다...

식욕과 관련있는 렙틴호르몬 [내부링크]

배고픈 느낌은 여러 요인이 작용합니다. 심리적인 우울증, 스트레스, 약물에의할 수도 있습니다. 각종 SNS에 있는 음식사진도 배고픔을 유발합니다. 렙틴호르몬은 1994년에 공식적으로 발견되었습니다. 기아호르몬..

데타손으로 피부를 아끼자! [내부링크]

 데타손은 전문의약품이며 피부과 처방전이 있으면 약국에서 구입가능합니다. 국소용 부신 피질 호르몬제이고 항염작용이 강력합니다. 하루 3회정도 환부에 바르며 증상이 호전되면 양을 줄입니다. 유아나 임산..

눈을 사랑한다면 하일렌을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눈이 불편하면 인공눈물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하일렌은 전문의약품으로 히알루론산 성분이 있습니다. 각결막 상피재생을 도와줍니다. 히알루론산의 농도에따라 촉촉함과 끈적임을 조절합니다. 안구가 심하게 건..

달콤한 건강차 허니부쉬 효능 [내부링크]

 허니라는 이름이 웬지 달콤해보이는 차. 허니 부쉬(Honeybush). 카페인이 없고 남아공에서 나는 향긋한 차입니다. 이름대로 꿀향이 납니다. 그 지역 토착민들은 호흡기질환의 치료에 이것을 이용했습니다. 영국..

야식 참는법 몇가지 [내부링크]

한국은 특유의 밤문화로 야식의 유혹에 빠지기 쉽습니다. 건강생각하면 일찍 자야 맞는데 장시간근로와 회식문화로인해 실천하기는 참 힘들죠. 너무 일찍 자면 심리적으로 좀 허한것도 있더군요. 12시가까이는 활..

감칠맛과 면발의 만남 갑오징어해물칼국수 [내부링크]

갑오징어해물칼국수.. 오징어만 생각해도 감칠맛이 떠오르는데요 최근 방영된 생생정보 우리동네 숨은 맛집에서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의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특이한건 갑오징어 한마리를 통째로 풍덩한다는군..

80년대 디바 정수라 나이 [내부링크]

 80년대에 라이브하면 정수라였습니다. 90년대엔 신효범이었죠. 두사람 다 노래를 듣고있노라면 정말 시원시원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열린음악회에 오랜만에 출연한 정수라는 환희, 바람이었나를 부르며 큰 박수..

한 여인이 만든 사막의 기적 바그다드 카페 [내부링크]

ost가 유명한 영화 '바그다드 카페' 감독 퍼시 애들론 1987년작. 국내에서는 93년에서야 개봉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주요 영화제의 상을 싹쓸이 했습니다. 여성 버디영화인 바그다드 카페는 차분한 느낌을 줍..

아리송한 퇴사후 연말정산 어떻게? [내부링크]

 작년 가을 퇴사후 어느덧 백수생활 5개월차.. 계속 다녔으면 크게 신경 안썼을건데 적을두고 있는곳이 없다보니 연말정산이 어떻게되는지 아리송. 관련 자료를 찾아보니 올해 5월에 소득세신고하면서 마무리하..

자금지원공백없이 대출가능한 징검다리론 [내부링크]

징검다리론은 미소금융등의 서민금융대출을 썼었던 분들에게 저금리의 조건을 제시하는 상품입니다. 단 신불자들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자금지원공백없이 은행대출 이용가능합니다. 기존거래가 확실해야하며 당..

비대면 온라인대출인 sb톡톡 햇살론 [내부링크]

NH저축은행은 햇살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온라인햇살론을통해 비대면 고객유치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NH사업자 행복대출도 대출잔액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한편 저축은행 통합 모바일 플랫폼 SB톡톡..

고금리 Down! 새희망홀씨대출 [내부링크]

새희망홀씨대출중 우리은행의 조건을 알아볼까요? 대상은 연간소득이 3천5백이하, 외부신용등급6에서10등급 이하 연간소득4천5백이하입니다. 원리금분할상환으로써 저소득자를 위한 생활안정자금입니다.한도는 3천..

국민임대아파트 보증금대출 체크사항과 팁 [내부링크]

입주예정이신분들도 국민임대아파트 보증금대출이 가능합니다. 카드사, 보험사, 수협등에서 관련정보를 살펴볼수있습니다. 만약 새마을곰고쪽으로 알아보신다면 임대보증금80퍼센트 플러스 신용대출의 경우 90퍼..

우리말 대반전 개판 5분 전 어원은 [내부링크]

 호랑이가 한글이 아닌 한자이듯이 의외의 국어가 있네요. 바로 흔하게 쓰는 '개판 5분 전 어원'은 강아지가 아닌 한자 '열 개開' 였습니다. 그리고 판은 널조각 판. 정확한 뜻은 밥배급 5분전입니다. 그당시는..

사람들이 드나들기좋게 개선한 달성습지 [내부링크]

그간 달성습지가 대대적으로 공사중이라 한동안 가질않았는데 어느날 우연히 차몰고가다보니 바뀐 모습이길래 담아봤습니다. 성당못처럼 가까이서 풍경을 즐길수있게 데크가 설치됐네요. 풀의 바다같은 모습. 대..

더욱 다양해진 사라사 멀티펜시리즈 [내부링크]

 연휴때 제브라 멀티펜을 샀는데 요즘 정말 다양한 버전이 나오네요. 멀티펜이 좀 두껍긴해도 다양한 색과 샤프를 빠르게 골라쓸수있어서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 길이는 좀 긴편입니다. 이것은 베이직제품의..

2017년부터 가능해진 학자금대출 연말정산 [내부링크]

 대부분 졸업생들의 고민. 학자금 대출. 그거 아시나요? 학자금대출 연말정산도 가능합니다. 학자금 대출 원리금 상환액에 대한 교육비가 특별세액공제에 해당됩니다. 그간 교육비를 실제 납입한 해당연도에만..

왕년의 포크송여왕 남궁옥분 학력 근황 [내부링크]

 아침마당에 얼마전 얼굴을 보였던 남궁옥분은 예뻐졌다는 덕담에 그간 성형수술은 일절 한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무려 23년만에 토크쇼에 나왔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말입니다. 그녀가 한말중 행복하..

광대출신의 드라마틱한 삶 왕이 된 남자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12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가 원류입니다. 월화드라마이며 방영시간은 밤9시30분입니다. 선조의 뒤를 이어 왕이된 그는 사실상 군주였으며 내정과 외교 모두 잘수행..

아침마당 강은철출연 한국의 폴 사이먼 [내부링크]

 12일 아침마당에 출연한 강은철은 개그맨 김학래로부터 동안외모라며 칭찬을 들었습니다. 둘은 소위말하는 갑장이라는군요. 정통 통기타가수중의 한명인 그는 음악인생을 풀어놓으면서 어릴때 폴 사이먼의 노래..

EPL 출신 조던 머치 말컹대체자로 경남오다 [내부링크]

경남FC가 일냈군요. EPL출신 조던 머치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91년생이며 188센티의 미드필더입니다. 카디프시티, 크리스탈 팰리스등에서 활약했습니다. 영국언론도 놀라는 눈치입니다. 비록 주전경쟁에서 밀렸지..

자료백업의 지니 시게이트2테라 외장하드 [내부링크]

오랜 숙원이던 외장하드를 구입했습니다. 대구 북구전자관이 역시 마트보다 저렴하고 다양한 물품이 구비되어있더군요. 2테라바이트는 보통 10만원, 1테라는 7만원선에 거래되고있었습니다. 컴퓨터사용에 있어서..

사색하기 좋은 고령군 다산면 은행나무숲 [내부링크]

주말 컴퓨터를 오래하다보니 눈이 쏟아질것 같아 근교로 드라이브를 갔습니다. 화원유원지 일대를 지나 고령쪽으로 가는데 네비게이션에 생소한 지명이 나오길래 차를 세우니 드넓은 주차장에 캠핑카들이 즐비. 월..

피부염을 개선시켜주는 모링가 열매 효능 [내부링크]

기적의 나무로 불리는 모링가는 뿌리, 열매, 잎등이 다양한 용도로 쓰입니다. 아유르베다에는 300여가지 질병을 치료하는 생명의 나무라고 기술되어있습니다. 분포지는 인도이며 5미터정도까지 자랍니다. 빈민국..

서프라이즈 모니카 셀레스사건 방영 [내부링크]

모니카 셀레스는 90년에 세계1위 슈테피 그라프를 이기고 우승했습니다. 그때 고작 16살이였죠. 더구나 슈테피의 66연승을 끊은 경기였습니다. 10일 방송분 서프라이즈 모니카 셀레스편은 1993년의 일입니다. 한..

주택청약 연말정산 알아두어야할 점 [내부링크]

연말정산은 월급에서 원천징수한 세액 과부족을 연말에 정산하는것입니다. 부족하게 냈으면 속칭 뱉어내는거죠. 주택청약 연말정산 받는법은 세대주면서 아파트가 없어야 연말정산이 됩니다. 가입은행에서 무주..

학생 돈모으는방법 몇가지 [내부링크]

 금수저가 아닌이상 대부분의 학생들은 돈에 쪼달리죠. 그렇다고 가만있을수도없는 노릇이고 활기찬 학창생활을위해 푼돈이라도 모아야되지않겠습까. 여러가지 학생 돈모으는방법에대해 알아봅시다. 부모에게 받..

콧물을 줄여주는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내부링크]

항히스타민제계열의 약인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은 콧물분비를 줄여줍니다. 히스타민은 염증반응을 늘려서 콧물이 많아지게 합니다. 효능은 두드러기, 알레르기성비염, 혈관운동성비염에 유효합니다. 용법은 하..

독성이 없고 중금속배출에 좋은 칡즙효능 [내부링크]

칡은 다년생 식물입니다. 나무의 일종입니다. 옛부터 자양강장, 건강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흙속의 진주라 불리우며 비타민씨, 무기질, 탄수화물의 보고입니다. 동의보감에도 소개되어있는데 독성이..

여전한 레전드 3개의 폐 박지성 [내부링크]

 현역시절 수비형윙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그라운드를 종횡무진하던 박지성은 네드베드와 자주 비교되곤했습니다. 단지 몸으로만 뛰는줄알았던 그는 평소에 노트메모도 열심히 했더군요. 축구지능도 좋았던..

사랑니 발치 후 식사는 자극적인것을 피하고 부드러운것 위주로 하세요 [내부링크]

몇일전 사랑니를 발치했는데 식사시 뽑은 부분에 음식물이 끼지않을까 상당히 신경쓰이더군요. 몇년전부터 뽑아야하는데...하며 마음만 굴뚝이였지만 실행을 못하다가 마침 휴가가 길어져서 평일날 실행했습니다...

전월세를 지원해주는 LH 주거급여 지원 [내부링크]

주거급여는 소득이나 주거비등을 살펴서 취약계층의 주거비용을 지원해주는것입니다. 주택개량비용이나 임차료를 지원합니다. 근거법은 주거급여법, 국민 기초생활보장법입니다. 주거급여법이란 형편이 어려운 사..

공명정대한 판결로 유명했던 적인걸(狄仁杰) [내부링크]

적인걸(狄仁杰)은 실존인물이며 명재상이자 탐정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충직해서 당황제의 신임이 두터웠습니다. 적인걸은 지금의 대법관격인 대리승이 된후 짧은 기간에 수많은 사건을 정확하게 처리했다고..

3만원에 전화 데이터 무제한 군대복지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3만원에 전화 데이터 무제한! 정말 파격적이네요. 오는 4월부터 모든 군부대에서 일과후 휴대전화 사용이 허용된다는... 병사전용상품으로 각 이통사들과 협의중이라고 합니다. 와..정말 격세지감... 옛날엔 일..

감바 오사카 입단한 김영권 독일전 대지진의 주인공 [내부링크]

작년 독일에게 초강력어퍼컷을 날린 김영권. 수비수이면서도 간간이 한방도 있는 선수죠. 감바 오사카 입단한 김영권은 우승이 목표라며 실점의 최소화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스타 황의조와 같은 팀이 됐네..

억척아줌마의 가족탈퇴감행기 내사랑 치유기 [내부링크]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매주 일요일 9시5분에 방영되며 슈퍼 원더우먼의 스토리입니다. 양은주역의 소주연은 인상적인 내면연기를 보이고있습니다. 제목의 유래가 재미있습니다. 주인공 임치우와 최진유의..

50억조회수의 열화여가 드라마 [내부링크]

동영상사이트 유쿠에서 종영한 웹드라마인 '열화여가' 원작은 밍샤오시의 인기소설이며 무려 50억 조회수를 기록한 작품입니다. 소설은 70만부가 판매되었습니다. 제작진은 앞서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팀입니다. ..

깡패보다 더 깡패같은 열혈사제 등장인물 [내부링크]

드라마 열혈사제는 코믹수사극으로서 2퍼센트부족한 형사와 의외로 다혈질?인 사제의 공조수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신부 살인사건을 통해 둘은 듀엣을 이루게됩니다. 그에 맞서는 여검사 박경선(이하늬). 사회를..

눈에 좋은 명품넛 마카다미아 까는법 [내부링크]

명품넛이라고하는 마카다미아는 풍부한 불포화지방산으로 암세포차단, 심혈관질환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망막에도 좋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주요생산국은 호주입니다. 대부분의 생산량은 수출되고있으..

느리고 귀여운 동물 슬로로리스 [내부링크]

슬로로리스 (Slow Loris)는 아시아에서 야행성으로 서식하는 동물입니다. 수목이 많은 곳에서 삽니다.  슬로로리스는 서식지 파괴와 애완 동물거래로 인한 감소추세에 있습니다. 작고 조용하며 온순한 편이라..

빠른 숙취해소 깔라만시 소주 [내부링크]

건강에 좋다는 깔라만시는 소주로도 즐길수있습니다. 깔라만시 소주는 일반소주보다 숙취해소가 빠르다고 합니다. 신의 선물로 불리우는 깔라만시는 레몬보다 월등한 비타민씨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8월에서 10월..

별처럼 생긴 잉카땅콩 사차인치 먹는법 [내부링크]

스타씨드, 오메가넛으로도 불리우는 사차인치는 대부분의 성분이 필수지방산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남아메리카가 원산지입니다. 잉카의 땅콩입니다. 사차인치는 안데스에서 자라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고대에는 물..

예로부터 오곡중 으뜸으로 친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15센티정도 자라면 수확하는 새싹보리. 급속건조하여 주로 분말로 유통됩니다. 새싹보리 효능은 성인병, 비만을 예방해줍니다. 당분과 열량이 낮습니다. 해독주스로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새싹은 풍부..

하이퀄리티에 하이코스트 콜드브루 몰트 [내부링크]

콜드브루 몰트..자주먹기엔 솔직히 가격이 좀 부담스럽습니다. 거친 얼음의 질감은 잘 안느껴집니다.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밥보다 비싸게 파는 음료. 리저브에서는 원하는 방식, 스타일의 원두로 내려줍니다. 칼..

시력향상과 강력한 산화방지 아스타잔틴 [내부링크]

아스타잔틴(Astaxanthin)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산화 방지제 중 하나입니다. 아스타잔틴은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강력한 항산화제인 루틴, 제아잔틴과 함께 아스타잔틴은 나이와 관련된 눈의 퇴행을..

퀄리티높은 단백질 공급원 스피룰리나 효능 [내부링크]

    스피루리나 효능     슈퍼푸드이긴 하지만 스피루리나가 HIV나 암을 치료해주는것은 아닙니다. 스피루리나는 태양으로부터 에너지를 얻으며 엽록소가 풍부합니다.    스피루리나 란 무엇인가?   ..

연골에 특효 보스웰리아(Boswellia) 효능 [내부링크]

Boswellia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는 인도, 아프리카에서 많이 자랍니다. 모래폭풍과 심한 온도차를 견디며 강인하게 크는 식물입니다. 이집트에서는 금보다 더 대접받았습니다. 요즘 건강보조식품 열기가 대단한..

건강한 유산균을 만들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내부링크]

프리바이오틱스효능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비 약리학적접근법으로 등장했습니다.Prebiotics는 기본적으로 올리고당으로 구성됩니다. 비정상 병원균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프리바이오..

2시간이내 대처가 중요한 심근경색 초기 증상 [내부링크]

추울때 갑자기 찾아올수있는 증상중 하나인 심근경색은 사망에 이를수도 있습니다. 날이 추우면 혈관수축으로인해 혈압이 상승해서 발생합니다. 심장은 수축운동을통해 관상동맥으로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합니다..

150년전통 바이엘의 비판톨 립밤 [내부링크]

비판톨 립밤은 크림타입, 연고타입이 있습니다. 데이케어 립스틱과 나이트케어 립크림입니다. 성분은 코코넛오일, 레시틴, 비즈왁스, 덱스판테놀, 프로비타민B5 입니다. 적당히 촉촉한 감촉을 선사합니다.  유명..

아기피부의 수호천사 비판텐 연고 [내부링크]

비판텐 연고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쓰며 아기와 성인 모두 사용할수있습니다.  화상, 피부염, 기저귀 발진등에 사용합니다.바이엘에서 나왔으며 70여년전 개발되었습니다. 국내출시는 1985년입니다. 미황색..

팔방미인 바세린 효능 [내부링크]

 바세린은 jeep처럼 회사이름이 고유명사처럼 된것입니다. 로버트 체스브로가 1859년 만들었습니다. 유전노동자들이 석유찌꺼기를 찰과상에 쓰는것을 보고 착상이 떠올랐다고 합니다. 노동자들이 위대한 힌트를..

풍부한 이눌린으로 당뇨를 막아주는 돼지감자 차 효능 [내부링크]

최근 예루살렘 아티초크라는 키워드가 급상승했었는데요 이름자체가 참 생소하네요. 특이한 식감때문에 주로 돼지사료로 사용되어왔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돼지감자. 다른 이름은 뚱딴지입니다. 무뚝뚝한 사람을..

세간을 떠들썩하게했던 발사르탄(Valsartan) 리콜사태 [내부링크]

 최근 인도제약회사가 취급하는 발사르탄(Valsartan)원료약에 발암물질이 검출되어 미국에서 대량 리콜사태가 있었는데요 다행히 국내에는 별 영향이 없다고 합니다. 고혈압 치료제인 발사르탄을 원료로 만든약..

임산부에게 특히 좋은 루이보스 티 효능 [내부링크]

 루이보스 티 효능은 임산부에게 좋은데요 임신일때는 위운동 감소에 따른 변비가 생기기 쉽습니다. 루이보스 티는 오래전부터 남아프리카에서 불로장수의 차로 불리었습니다. 루이는 '붉다' 보스는 '덤불'을 뜻..

기관지를 보호하고 가래를 줄여주는 비졸본(Bisolvon) [내부링크]

거담제인 비졸본은 가래를 배출해 기관지를 보호하고 가래를 줄여줍니다. 2회용량을 한번에 먹으면 안됩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에서 제조합니다. 담이라고도 불리우는 가래는 외부자극이 심하면 분비량이 많..

북유럽의 심플한 디자인과 자연의 훈풍 밀온풍기(M10) [내부링크]

강추위가 맹위를 떨치는 시즌입니다. 웬만하면 문풍지와 뽁뽁이등으로 버티려했으나 방자체가 외풍이 세서.. 결국 온풍기를 알아보려 마트로 갔는데 판매원이 밀온풍기(m10)를 적극추천해서 고심끝에 지르게되었네..

투리온정으로 대체된 알러지차단제 타리온정 [내부링크]

타리온정 효능은 만성두드러기, 다년성 알레르기성 비염에 작용합니다. 비염.. 삶의 질을 상당히 떨어뜨리는 질환이죠. 회사동료중 비염이 심한 사람이 있었는데 수시로 재채기 하는것을 보니 참 딱하게 보이더군..

일반담배 못지않은 전자담배 부작용 [내부링크]

금연을 위해 붐이 일고있는 전자담배. 미국에서는 전자담배 부작용을 우려해 온라인 구매시 나이확인을 의무화할 예정입니다. 전자담배는 양날의 검인것 같네요. 금연으로 가는 중간다리 역할도 하지만 오히려 니..

달달한 진해거담제 코대원포르테시럽 [내부링크]

 기침약에 들어있을수있는 '디히드로코데인'성분은 12세미만에게는 사용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때에따라 중증 호흡억제가 나타날수있다고 합니다. 진해거담제인 코대원포르테시럽도 해당되는 사안입니다...

부작용이 있을수있는 타미플루(Tamiflu) 구토 환청등 약사지도가 있어야 [내부링크]

 최근 타미플루(Tamiflu) 에대한 얘기가 시끄러운데요 복용후 이상증세를 보인 여중생이 사망한 사건이 발생하면서 문제의 약사가 복약지도가 미숙했다는것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이에 보건당국은 과태료 처분을..

위구르출신 대륙의 기적 구리나자 [내부링크]

대륙의 기적이라 불리우는 구리나자. 밀라노에서 김희선과 만나기도 했습니다. 위구르 출신인 그녀는 16살에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172의 큰 키를 가졌습니다. 혈액형은 A 놀라운건 전혀 성형을 하지않은 자연미인..

대학새내기의 상큼한 로맨스 드라마 '좋맛탱' 뜻 [내부링크]

tvn의 단막극 '좋맛탱' 최신트렌드를 반영한듯한데 좋맛탱 뜻은 '좋은 맛에 취하다'라는 뜻이라 합니다. 40대이후는 잘모르는 말일듯 하네요. 어르신들에겐 외계어처럼 느껴질수도..드라마에서는 훈남 대학생과..

인형인가 사람인가 디리러바(Dilireba) [내부링크]

중국인답지않은?외모의 위구르족출신 톱여배우 디리러바(Dilireba). 모델겸 배우인 그녀는 중국인이지만 서양인의 외모도 살짝 비쳐집니다. 92년생이고 168의 큰 키를 가졌습니다. 혈액형은 AB 위구르족은 신강위..

한방생약 진해거담제 한생액 [내부링크]

한생액의 주성분은 2가지의 양약과 맥문동, 우황등 있습니다. 우황은 가래를 삭혀줍니다. 응급처치에 한방에서는 아주 중요한 약재이지요. 맥문동은 마른 목을 촉촉히 해줍니다. 기관지염을 줄이는 감초, 천식을..

중증피로에 좋은 트로팍스엠 [내부링크]

트로팍스엠(tropax m)은 인지질공급제입니다. 인지질이란 생체막의 구성성분으로 생명체라면 대부분 가지고있습니다. 평소 무기력증에 시달리는 분들에게 상당한 호평을 받고있는 제품입니다.  자신있어하던 지구..

중장년층에 흔한 질환 고혈압낮추는방법 [내부링크]

 고혈압은 치료기간이 긴 대표적인 질환입니다. 흔하기도 하죠. 당장 엄청 아프거나 하지않으니까 방치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수축기혈압140mmHg이상, 이완기혈압 90mmHg가 넘어갈때 고혈압입니다. 중장년층에..

뼈튼튼 우슬초효능 [내부링크]

 우슬초는 평하고 쓰며 독이없다고 동의보감에 기술되어있습니다. 예로부터 다리힘을 강하게한다고 알려져왔습니다. 여러해살이풀이고 동물의 몸에 씨앗을 붙게해서 번식합니다. 타박상에 듣고 산후자궁무력증,..

식물성제제의 치주질환통증보조제 이모튼캡슐(Imotun Cap) [내부링크]

 종근당 이모튼캡슐(Imotun Cap)은 치주질환통증보조, 골관절염에 쓰입니다. 대두오일, 아보카도가 주성분입니다. 내용물은 갈색입니다. 식물성제제라 노인층에게도 안전합니다.  인사돌은 성분이 옥수수 불검화..

통증유발물질을 억제하는 소염진통제 에어탈정 [내부링크]

에어탈정은 통증, 염증완화에 쓰입니다. 원형에 하얀색이며 필름코팅정입니다.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입니다. 하루 복용량은 두번이며 증세의 경중정도에따라 양을 조절합니다. 먹을때 씹어먹으면 안됩니다...

따신 겨울을위해 남자 후리스 코디 [내부링크]

 두툼한 점퍼는 좀 부담스럽고 날은 쌀쌀하고 가볍게 몸을 감싸는듯한 아이템은? 네.. 바로 후리스입니다. 후드티와 함께라면 더욱 좋습니다. 후리스는 Fleece로 영어를 특유의 자기화?해서 발음하는 일본인들에..

맛과 영양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얼린 두부 효능 [내부링크]

식물성단백질을 섭취하기위해 콩을 조리해서 먹으려면 과정이 보통 복잡합니다.  그에비해 두부는 간편하고 흡수율도 좋죠. 제때 못먹으면 버리게되는 일도 많습니다. 얼려두면 오래보관하고 신박한 식감도 얻을..

뉴욕증시 유가 폭락 무역 긴장 점입가경인 미중관계 [내부링크]

주요지수 뉴욕증시 유가폭락 무역긴장등의 영향으로 하락마감했습니다. 나스닥은 4.26퍼센트, 다우지수는 4.44퍼센트 하락했습니다.계속된 여파로 아마존, 페이스북, 애플도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기술주의 부진에..

자식을위한 파격의 줄타기 신과의 약속 줄거리 [내부링크]

 한채영이 4년만에 돌아온 드라마'신과의 약속' 48부작인 이 드라마는 배수빈, 오현경, 오윤아, 강부자, 이휘향등이 출연합니다. 죽음을 목전에 둔 자식을위해 두쌍의 부부가 세상의 윤리를 뛰어넘는 선택을 하게..

바다인삼 해삼 손질법 [내부링크]

 바다의 인삼이라 칭하는 해삼. 몸에 좋다는데 본인은 해산물을 그닥... 그래도 몸생각해서 간혹 먹기는 합니다. 내장도 있고 그래서 손질이 좀 필요한데요 해삼 손질법에대해 알아봅시다. 대부분 그렇지만 일..

엄청난 열기와 속도로 주변을 초토화하는 화산쇄설류(pyroclastic flo) [내부링크]

무시무시한 불의화산을 가지고 있는 과테말라. 올해 수많은 사망자와 부상, 실종자를 냈습니다. 74년이후 가장 큰 폭발을 보였습니다. 이때도 어김없이 등장한것이 바로 화산쇄설류(pyroclastic flo)  입니다. ..

월등한 당도를 가진 타이벡 감귤 [내부링크]

어르신이 선물로 받은 제주 타이벡 감귤을 먹게되었는데 상당히 맛있습니다. 연하면서 당도가 높네요. 귤먹을때 속껍질이 두꺼우면 좀 그렇던데 이건 아주 살살 녹습니다.  타이벡은 농사법을 말합니다. 타이벡..

정장제 락토웰장용캡슐(Lactoby enteric coated cap) [내부링크]

Lactoby enteric coated cap. 바실루스서브틸리스균. 스트렙토코카스페시움균배양물락토웰장용캡슐은 연질캡슐로서 황백색 분물을 함유하고있습니다. 한번에 200mg정도를 하루 3회 복용합니다. 장내이상발효, 변..

세계넘버원 진통제 에드빌(Advil) [내부링크]

보통 두통약은 타이레놀 많이들 알고계시는데 에드빌(Advil)이라는 진통제도 있습니다. 마린보이 박태환이 선전하던 약이죠. 에드빌은 세계적인 진통제로 생리통, 요통, 두통에 쓰입니다. 단 수유중이거나 어르신..

골절에 잘 듣는 접골목 효능 [내부링크]

접골초로도 불리우는 접골목은 가을에 뿌리를 채취합니다. 딱총나무가지를 접골목이라 합니다. 말에게 먹이면 오줌이 잘 나온다하여 말오줌나무라고도 합니다. 접골목 효능은 특히 뼈와 관련해서 뛰어납니다. 유..

피부에 봄을 가져오는 비오틴(Biotin) 부작용과 효능 [내부링크]

 탈모는 치료보다 예방이 중요합니다. 탈모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비오틴 부작용과 효능에대해 알아볼까요.비오틴(Biotin)을 꾸준히 복용하면 모발이 몰라보게 강화된다고 합니다. 비타민H라고도 불리우는 비오틴..

일명 강남주사 삭센다(Saxenda)남용은 금물 [내부링크]

삭센다(Saxenda)는 비만 자가주사제로서 함부로 취급해서는 안되는 물질입니다. 최근 약사법위반, 전문의약품 광고금지 규정위반등의 혐의로 여러 병의원이 적발되었습니다. 비만치료이외의 용도로 사용할경우..

아삭한 식감을 선사하는 세발나물 무침 [내부링크]

 엽록소와 미네랄이 많은 세발나물 무침은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세발나물은 갯벌소금기를 먹고 큽니다. 간이 자동으로 조금 되어있는 풀이네요. 그래서 다른이름은 갯나물입니다.  특별한 맛이나 향은 없습니..

청나라 왕실스토리 연희공략(延禧攻略) [내부링크]

 중국드라마인 연희공략(延禧攻略)은 70부작이며 혜해동 연출입니다.연희공략은 청나라 왕실여인들의 음모와 사랑을 다룬 극입니다. 종방즈음에 무려 150억회의 스트리밍건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드라마는 배우..

금연보조제 스테디셀러 챔픽스효과와 부작용 [내부링크]

대표적인 금연치료제 챔픽스도 탈모약처럼 제네릭이 대거 방출됩니다. 담배..그야말로 끈질긴 녀석이죠. 저도 숱한 도전끝에 끊는데 성공했습니다. 니코틴패치로 간신히 끊었네요. 보통 서서히 줄여가라는 말을..

지위, 권세와 관련있는 의자꿈 [내부링크]

의자는 협조자, 책임부서, 권세, 지위를 뜻합니다. 의자꿈중 다리가 세개밖에 없는 의자에서 떨어지는 꿈은 사고를 겪거나 불행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의자에 앉아있는 꿈은 미뤄오던 일을 결국 해결합니다. 그러..

인생단감이라고도 불리우는 태추단감 [내부링크]

 태추단감은 감나무와 배나무의 믹싱같은 모양새를 가졌습니다. 클태, 가울추 자입니다. 크기는 큰데 껍질이 얇아 장기보관에는 어려움이 있는 작물입니다. 제철에만 맛볼수있습니다. 맛이 워낙좋아 인생단감..

통대환진행시 조심해야할 사항 [내부링크]

 통대환은 일부 사기가 있다고 합니다. 통대환이 안되는 사람의 심리를 이용하여 가능한것처럼 미끼를 던진 다음 대출을 진행해 터무니없는 비용을 청구하는 대출업체가 있습니다. 선입금요구, 중개수수료요구는..

국내 속도위반 최고속차량의 영예? 람보르기니 우라칸 [내부링크]

 우리나라도 아우토반처럼 속도광들의 놀이터?를 만들어줘야할 때가 도래한것 같습니다. 지난 3년간 국내최고속 속도위반 차량은 영예롭게도 람보르기니 우라칸으로 밝혀졌습니다. 3년전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스티바A(Stieva A cream) [내부링크]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한다는 여드름치료제 스티바A. 의외의 효과가 있는데 발모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녹시딜 흡수율을 세배나 높여준다고 하네요. 외국은 대머리를 보는 시선이 좀 관대하지만 우리나라..

비타민Q로도 불리는 코큐텐(coQ10) [내부링크]

 먹는것에대한 가장 유명한 말은 바로 '내가 먹는것이 내가 된다'는 말인듯 합니다. 신선한걸 먹으면 바로 내가 신선한상태로 되고 정크푸드를 즐겨먹으면 마찬가지로 내 몸도 신선하지 않겠죠. 건강한 심신을..

꽃의 향기는 사람의 마음을 녹인다. [내부링크]

마을근처 오솔길에 있는 장미들.. 인근 부녀회에서 대량으로 심은듯.. 가까이 다가가 꽃향기를 맡으니 마치 술처럼 취할듯이 황홀하다. 11월인데도 낮에는 좀 덥다. 아파트단지 옆에 오솔길이 있길래 한시간정..

몰입과 재미를 유도하는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내부링크]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이란 게임진행방식을 차용해 관심을 유도하고 어떤 미션을 해결하는 것을 말합니다. 게임+fication(무슨무슨식으로 만들다)의 조합입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한번 빠져들면 몰입도가..

주가상승세를 타고있는 스튜디오드래곤 최진희대표의 구상 [내부링크]

스튜디오드래곤의 주가가 심상치않군요. 드라마'미스터선샤인'의 호평으로 좋은 영업실적을 보였습니다. 미스터선샤인은 넷플릭스에 280억으로 판매되었습니다. 그외 '당신이 잠든 사이에', '태양의 후예'등의..

직장인의 필수체크항목 연봉 실수령액 [내부링크]

돈에 관심없는 사람은 드물죠? 불가에 있는 사람이 아니고서야...인생을 쥐락펴락하는 돈. 회사다니면 동료들 호주머니가 어느정도인지 꼬치꼬치 캐묻는 사람들이 꼭 있어요. 나는 대답을 안하는 편입니다. 물론..

괴수의 실사판 리옥크 [내부링크]

리옥크는 원산지가 인도네시아입니다. 현지에서도 보기 드물다고 합니다. 하도 커서 손으로 만지기에도 좀 무서운 사이즈. 그야말로 몬스터급입니다. 입크기가 거의 하마레벨.거기다 성격까지 투사입니다. 학명 s..

잠보 페럿 키우기 [내부링크]

 족제비처럼 생긴 페럿. 소음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적합한 펫입니다. 날씬한 몸을 활용해 어디든 파고 드는걸 즐기는 녀석입니다. 사냥용으로 사육되었는데 70년대부터 애완용으로 길들졌으니 펫으로서의 역사는..

쪼개먹는 탈모약 그로모정 [내부링크]

그로모정이라고들어보셨나요? 마이페시아처럼 가성비 좋은 탈모약입니다. 정확하게는 전립선비대증약이지요. 정품프로페시아보다 훨씬 싸기때문에 일종의 유도리로 먹는 약입니다. 의보적용 안됐을때 한달에 2만원..

의외로 오래 사는 기니피그 수명 [내부링크]

식용으로 우리나라에 들여온 기니피그. 먹기엔 너무 러블리한 모습이죠. 페루에선 한국의 치킨처럼 국민간식입니다. 몸무게는 보통 1 킬로그램 정도입니다. 16세기에 유럽에 도입되었다고 합니다. 덩치큰 햄스터..

가래삭히는법 오미자와 무가 좋아요 [내부링크]

미세먼지등 날로 환경오염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잦은 가래가 생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래는 근본원인파악이 중용합니다. 가래는 대부분성분이 수분이고 지질, 무기질, 단백질도 있습니다. 역할은 공..

고소하면서 든든한 서리태가루 먹는법 [내부링크]

 서리태가 보통 탈모에 좋다고 하죠. 서리태는 생육기간이 길어 10월경에 서리맞고 수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리태에는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성분이 있습니다. 이소플라본은 암세포를 억제합니다. 머리카..

한때 농구유망주였던 추한찬의 쇼킹근황 [내부링크]

적당히 믿는것이 아닌 심취하면서 믿는 종교는 이성을 마비시킵니다. 점점 극단으로 치달아 IS같은 괴물로 될수있는게 종교이지요. 이교도를 죽이라는 말까지 서슴치않았던 IS때문에 대부분의 이슬람신자들이 잠..

긍정적정신을 지녔던 조선의 여인 사임당 초충도 [내부링크]

초충도로 유명한 신사임당. 본명은 신인선입니다. 48세로 비교적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했습니다. 여러 안좋은 여건 속에서도 틈틈이 그림을 그려온 그녀의 작품은 관료들의 인기수장품이었습니다. 정교한 일러..

부작용이 적은 갱년기개선제 훼라민큐 가격 [내부링크]

여성은 폐정전후 불면증, 홍조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우울감도 찾아옵니다. 이는 월경이 없어지면서 여성호르몬 분비능력이 저하되면서 찾아오는 증상입니다. 이는 신경계, 근골격계, 비뇨기, 생식기등에 영향을..

'슬픈 계절에 만나요' 가수 백영규 이야기 [내부링크]

 '슬픈 계절에 만나요'의 백영규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노래 인지도가 올라갈때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였는데 계약시 불렀던 금액을 그대로 받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조용필보다 더 높게..

권용원 금투협회장 증시안정 의논은 해야한다 [내부링크]

 미중 무역전쟁은 악화일로고 금리마저 인상등 각종 리스크가 시장불안을 가속화시키고 있습니다. 권용원 금투협회장은 긴급 자본시장 점검 사장단 회의에서 현 주식시장의 과민반응에 우려스럽다며 업계와 정부..

고통없는 검사 위조영촬영 [내부링크]

위조영촬영은 바륨현탁액으로 위를 코팅해서 위의 이상유무를 검사합니다. 바륨은 투과가 잘안되는 물질이라고 하네요.  2년마다 받는 정기검진중 위내시경하는게 좀 찜찜해서 매번 위조영촬영을 하고있습니다...

우울증을 줄여주는 강황(Turmeric)의효능 [내부링크]

12가지 강황의효능 - 정신, 피부 및 관절 건강 증진 인도 음식 카레의 주요 향신료인 강황(Turmeric)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약초입니다. 강황의 효능은 광범위하고 철저히 연구되었습니다.카레의 주성분인 강..

여론의 뭇매를 맞고있는 방송인강한나 [내부링크]

 동족을 깎아내리는 이슈녀가 등장했습니다. 물론 같은 민족이라고 다 잘하는건 아니지만 이번 건은 좀 그런듯... 방송인강한나는 일본방송 '토쿠모리 요시모토'에 나와 "한국연예인 100명중 99명이 성형을 한..

신경을 튼튼하게 해주는 율무 팥차 [내부링크]

율무의 고소한 맛은 누구나 좋아하죠. 율무차의 수용성 아미노산은 영양소흡수에 도움을 줍니다. 체지방감소, 부종감소에 좋습니다. 집중력향상, 두뇌발달을 촉진시킵니다. 티오진, 로이신이 풍부하고 팥은..

기관지지킴이 화이트푸드속의 안토잔틴 [내부링크]

안토잔틴은 일명 화이트푸드라 불리우는 채소들에 함유되어있습니다. 이는 식물성 화학물질인데 생리활성작용을 지니고 있습니다. 안토잔틴은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기관지를 튼튼하게 해줍니다. 인삼, 무, 도..

안토시아닌덩어리 까마중의 효능 [내부링크]

까마중의 열매는 식용하는데 어린잎은 나물로도 먹습니다. 이름은 동자스님의 머리모양이라는 뜻입니다. 가지과의 한해살이풀입니다. 꽃은 하얀색으로 피고 전국각지에 서식합니다. 학명은 solanum nigrum L.약..

흙수저 성공신화 가수방미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방미의 노래중에 가장 인상적인건 '올가을엔 사랑할거'입니다. 방미음색은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않은 성량인것 같아요. 부동산쪽으로 의외의? 재능을 발휘하면서 한때 화제를 뿌렸었죠. 흥미롭..

신기방기한 칼라누에 [내부링크]

얼마전 농창업박람회에 가서 지역특산물을 두루두루 살펴봤습니다. 그중 시선을 사로잡은건 바로 칼라누에! 살아있는 곤충을 염색하다니.. 정말 신기하더군요. 물건처럼 막 염색한건 아니고 식용색소를 먹인거랍니..

강용석을 벼랑끝에 서게한 여자 도도맘 김미나 [내부링크]

남자는 여자 조심해야한다더니... 강용석 변호사 정말 한큐에 가는군요. 그간 여러 사람들을 저격해왔는데 이젠 자신이 스나이퍼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로서 직업윤리가 의심스러운 사문서위조라니..아들셋을..

여드름치료효과가 좋지만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로아큐탄(Roaccutane) [내부링크]

여드름이란 모공이 각질로 막히면 피지배출이 원활하게되지않아 안에서 갇히는데 균이 증식해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피지는 건조함을 막기위해 나옵니다. 사춘기때 누구나 겪게되는 여드름은 심상성여드름인데..

저렴한 기미해결책 멜라논 크림 [내부링크]

멜라논크림은 화장품대신 쓰는데요 가격도 그리 비싼편은 아닙니다. 주근깨, 기미에 효험이 좋다고 합니다. 색소부위에 미백작용을 가져옵니다. 멜라논크림의 성분은 히드로퀴논, 히드로코르티손, 트레티노인입니..

초기대처가 중요한 화상치료 [내부링크]

화상을 당하면 신속한 행동이 관건입니다. 화재도 초기진압이 중요하듯이말이죠. 의외로 날씨때문에 화상이 생길수있습니다. 바로 일광화상인데요 외출할땐 자외선차단제가 필수입니다. 솔직히 매번 챙기기 귀찮..

퀄리티가 남다른 청량산자락송이 [내부링크]

청량산자락송이하면 유명한 양반이 있죠. 바로 티비프로그램 서민갑부에 나왔던 정정섭씨인데요. 한달 천만원이상의 수익은 사뿐하다고 합니다. 경력은 무려 50여년.송이버섯 보는눈은 어릴때부터 단련되어왔다고..

두가지유형에 동시작용하는 탈모약 아보다트 [내부링크]

 대표적인 탈모치료제 아보다트는 하루 한알이 정량인데 많이 먹는다고 효과가 더 좋은건 아닙니다. 우리나라 남성들의 대부분탈모유형은 M자형입니다. 탈모약시장의 쌍두마차는 아보다트와 프로페시아입니다...

커피샴푸 만드는법 심플 그자체! [내부링크]

탈모인들의 관심사는 온통 머리칼이죠. 아침에 일어나서 방주변에 뿌려져있는 머리카락을 보면 베토벤의 운명교향곡이 생각날 정도.. 근데 탈모샴푸 어떤 의사는 좋다하고 또 누구는 큰 의미없다하고 소비자입장..

휴식과 스트레칭이 중요한 말초신경질환 [내부링크]

 말초신경질환이 생기면 안면마비, 걷기가 힘들고, 사망에 이를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증상이 손발저림임데요 찌릿찌릿한 느낌이 올수있습니다. 손에 힘이 빠지는 느낌이 옵니다. 밤에 더 심합니다. 과감각,..

간질성 폐질환을 예방하기위해 폐도 보습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간질성 폐질환은 이름때문에 입에 거품 물고 쓰러지는 간질로 착각할수있는데 다른 질병입니다. 간질은 폐포사이 공간을 뜻합니다. 다른말로 폐섬유화증이라고 합니다. 거기서 생기는 염증때문에 발생합니다...

별밤지기의 귀환 집사부일체 이문세 [내부링크]

지금 중년세대들에겐 한때 슈퍼스타였던 이문세. 자전거를 타고 집사부일체 이문세가 나타났습니다. 평소의 나긋나긋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터프하게 등장한 이문세를 보고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

습관을 고치는게 중요한 역류성 식도염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은 자극적인 음시을 자주 먹으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거기에 과도한 스트레스, 과식도 한몫 하지요. 위산이 식도로 역류하는 역류성 식도염은 식습관이 주요 원인입니다. 위산은 우리가 독극물로..

당뇨방패! 참마효능 [내부링크]

 참마는 백합목과이며 덩굴성 여러해살이풀입니다. 스태미너에 좋아 '산에서 나는 장어'라고도 불리웁니다. 맛은 달고 성질은 평온하며 허한 기운을 보해준다고 합니다. 장복할시 눈과 귀가 밝아진다 합니다...

간을 쉬게해주는 계란흰자효능 [내부링크]

계란흰자는 팩으로도 쓸수있습니다. 땀과 피지를 제거해줍니다. 흰자는 노른자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습니다. 계란흰자효능으로는 단백질이 많고 지방은 없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체중감량을위해 흰자와 채소를..

상처를 감싸주는 알로에 겔 효능 [내부링크]

알로에 겔 효능으로는 피부건강, 면역력증진, 장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겔은 껍질안에 있는 젤리질입니다. 식용인 알로에베라에서 추출가능합니다. 그 유명한 알렉산더대왕은 원정에서 알로에로 부상을 치..

상식반전! 당뇨에좋은과일 [내부링크]

당뇨는 인슐린의 비정상적 가동으로인한 대사질환입니다. 보통 당뇨에는 과일이 안좋다고 생각들을 많이하지만 당뇨에 좋은 과일도 있습니다. 당뇨에좋은과일은 혈당을 조절해주며 풍부한 식이섬유는 설탕흡수를..

웰빙을위해 중요한 Gi지수 [내부링크]

GI지수란 Glycemic Index로써 당지수라 합니다. 숫자가 크면 혈당치가 높아지는 속도도 빨라집니다. 따라서 배고픔도 빨리 오게됩니다. 자주 폭식할 가능성이 커지죠. 지수가 높은 음식은 필요이상의 인슐린을..

젊음을 부르는 핵산(nucleic acids) 효능 [내부링크]

 핵산의 역할은 아주 중요한데요 제7의 필수영양소라 불리웁니다. 핵산효능은 손상된 유전자를 회복시키고 세포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이는 생명유지와 연장에 기여합니다. 핵산이라는 명칭은 핵내의 산성물..

한때 저승으로가는 도구였던 그라목손 [내부링크]

그라목손(Gramoxone)은 스웨덴에서 1983년 등록취소 결정이 난 제초제입니다. 식물 엽록체 전자전달계에 작용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효과가 좋아 널리 쓰였습니다. 그라목손성분은 파라쿼트인데 이는 체내에서..

초기증상이 거의 없는 지방간 치료법 [내부링크]

간에서 지방질이 차지하는 비중은 5퍼센트정도입니다. 이중 중성지방이 늘어날때 지방간이라 합니다. 과로나 스트레스가 증세를 악화시킵니다. 항생제의 장기간복용도 발생원인이 됩니다. 과음은 정상적 신진대..

보이지않는 또다른 눈 솔방울샘 [내부링크]

솔방울샘(pineal gland)은 송과체라고도 합니다. 말그대로 솔방울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사춘기이후 줄어들고 무게는 100mg정도입니다. 솔방울샘은 마치 눈처럼 빛에 반응합니다. 정신건강에 영향을 끼칩니다...

집단광기의 폐해를 보여준 김포맘카페사건 [내부링크]

 아줌마들의 지나친 관심이 대형사고를 치고 말았습니다. 최근 논란인 보육교사자살사건의 진원지가 바로 김포맘카페인데요. 인터넷 마녀사냥이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가져오는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사건입니다...

'디디디'의 그녀 김혜림 나이 [내부링크]

80년대 남심을 저격했던 가수 김혜린이 '불타는 청춘'에 나와 공백기를 가진 이유를 밝혔습니다. 추억을 소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느덧 장년층으로 접어든 두여인 베스트프랜드 김완선과 몇년간 연락하지 못할..

먹신의 스토리 '대장금이 보고있다' [내부링크]

 MBC 새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먹는 낙에 사는 삼남매의 스토리입니다. 대장금의 후손이라는 아이디어가 신선하네요. 주인공으로 나오는 신동욱은 절대미각의 후손캐릭터를 살리기위해 배를 비..

유망주의 경력을 이어주던 경찰청 선수 충원 없다 [내부링크]

병역을 앞둔 운동선수들에게 한줄기 빛이였던 경찰청 선수 충원 없다...해당되는 사람들에겐 청천벽력같은 소리입니다. 경찰청은 KBO에 공문을 보내 경찰청 야구단과 아산 무궁화FC 선수모집은 더이상 없다고 공..

정기적인 생선섭취로 관상동맥 석회화예방을 [내부링크]

관상동맥석회화지수를 통해 심장혈관질환의 예측과 진단이 가능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관상동맥에 침착된 칼슘양을 통해 위험도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노화가 오면 관상동맥질환에 걸릴 위험성도 높아집니..

내게 남겨진 시간이 1분이라면? 광화문연가 안재욱의 기억소환 [내부링크]

뮤지컬 광화문연가 2018버전의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명곡이 많은 뮤지컬인데요 이영훈 작곡가의 서정성을 느낄수 있는 작품입니다. 광화문연가 안재욱은 붉은 노을이 빅뱅을 통해 모두가 사랑하는 노래가..

법을 가볍게 비웃는 국가산단 불법매매 [내부링크]

 국가산단을 제공하는 취지는 일하고자하는 기업에 저렴하게 편의를 봐주는건데 사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좀 있군요. 불법을 자행한자들이 가장많은 곳은 구미로 드러났습니다. 관련규정은 5년이하 징역, 5000..

직장인이라면 거쳐가야할 IRP계좌발급과정 [내부링크]

퇴사하면 다들 퇴직금을 받게되는데요. 계속 연금형식으로 갈지 해지해서 일시불로 수령할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때가되면 회사에서 IRP계좌를 발급받으라고 통보가 옵니다. 최근 통장앞면을 찍어서 보내달라는 연..

늦장가 가는 홍기훈 이아현과 한때 연인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보는 연예인이 늦장가를...왕년의 인기개그맨 홍기훈이 드디어 ...그는 93년 MBC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으며 데뷔했습니다. '덩달아 시리즈', '테마게임'을 유행시켰습니다. 홍기훈 이아현의..

sbs스페셜 이연화 악마의 편집이라며 심경토로 [내부링크]

 모델 이연화가 이슈의 중심이 되고있습니다. 그녀의 방송속 발언이 핵심인데요. SBS스페셜 이연화는 '강남 오디세이'에서 강남에대해 주변에 좋은곳이 많고 다니기 좋다고 언급했습니다. 강남이 도전하기에 최..

강성연 남편 김가온 케이블프로 출연 사는 얘기 [내부링크]

강성연 남편 김가온이 한 케이블프로그램에 태국여행기로 출연했습니다. 강성연은 몸이 약해 남편과 못놀아준게 미안하다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강성연은 과거 가수로 잠깐 활동도 했었습니다. 한남대 사회복..

세계문화유산인 개성 만월대 남북 공동발굴의 재개 [내부링크]

개성 만월대 남북 공동발굴이 곧 재개된다고 합니다. 문화재청장은 평양 민족통일대회에서 만월대 공동발굴의 재기를 건의했었습니다. 개성만월대는 자연의 형세를 따른 배치를 보여주며 400여년간 고려의 정궁이..

자아성찰타임 인간관계 명언 [내부링크]

함께 하는 커피가 더 향이 찐합니다. 함께 하는 음식이 더 맛이 좋습니다. 공감하는 글귀이지만 간혹 혼자 있을때가 편할때가 있습니다. 인간이란 불완전한 존재인것 같네요. 외로움을 타면서도 관계스트레스에 시..

소상인들의 우산 소상공인창업자금대출 [내부링크]

대출은 아무래도 정부지원이 있는것이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죠. 대표적인 소상공인창업자금대출로는 미소금융이 있습니다. 무등급포함 6등급이하, 차상위계층이하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6년이내이..

싸움소의 이미지 그대로 람보르기니 우르스 [내부링크]

람보르기니 우르스는 SUV로선 두번째 작품입니다. 우루스는 야생소의 이름으로 오랜세월동안 스페인 싸움소였습니다. ceo는 이 차가 람보르기니의 혈통을 계승하면서 가족용차라고 말했습니다. 역대급 패밀리카..

권력과 셀럽의 만남 왕치산 판빙빙스캔들 [내부링크]

말도 많은 판빙빙 더 큰 스캔들이 터졌네요. 상대는 바로 아시아의 큰형님행세를 하는 시주석 최측근 왕치산부주석입니다. 시주석과 왕치산은 과거 인생상담까지 할 정도로 막역한 사이였다고합니다. 왕부주석은..

찌든 피로에 좋은 개복숭아효능 [내부링크]

개복숭아의 다른 이름은 돌복숭아, 돌복숭, 산복숭아 입니다. 산에서 크는 개복숭아는 당도가 높고 섬유소가 많습니다. 개복숭아효능은 염증을 줄여주고 기침을 멎게해줍니다. 피부를 좋게해주며 면역력을 높여..

소득증빙이 필요없는 농협캐피탈 NHU간편론 [내부링크]

연 이율은 6.9에서 21.9입니다. 물론 개인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장점은 소득증빙이 필요없다는 것입니다. 무서류 간편대출입니다. 기간은 최소 12개월, 최대 36개월입니다. 한도는 200에서 1200까..

근육통을 줄여주는 엘아르기닌 효능 [내부링크]

엘아르기닌(L-arginine)은 체내에서 생성되지만 흡연이나 소화쪽계통이 좋지않은 경우 등은 제대로 생산이 되지않습니다. 단백질 합성과정중 나오는 아미노산입니다. 연어는 오메가3지방산공급은 물론 엘아르기..

따뜻한 성질이 있는 꾸지뽕 열매 먹는법 [내부링크]

꾸지뽕열매는 점액질이 있습니다. 갈아먹는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꾸지뽕 열매 먹는법중 원액 만들기에대해 알아볼까요. 우선 유리병, 황설탕, 열매를 준비합니다. 열매를 잘 씻은후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설탕..

겨울에 크는 아이 다육이 유접곡 [내부링크]

미니나무처럼생긴 유접곡 Aeonium arnoldii. 원산지는 남아프리카이며 처음엔 녹색이다 갈색을 띄게 됩니다. 휴면기는 여름입니다. 분재필이 나는 다육이입니다. 다육이 유접곡은 줄기번식을 합니다. 다육이의..

관절건강 도우미 뉴질랜드 초록홍합 효능 [내부링크]

뉴질랜드 초록홍합은 갑각류입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약을 만듭니다. 의약품으로 동결 건조, 분쇄 및 캡슐 형태로 제공됩니다. 뉴질랜드 녹색입홍합은 류마티스관절염 , 골관절염 및 천식에 사용 됩니다. 연구 결..

순조를위한 그림 김홍도 필 삼공불환도 [내부링크]

김홍도의 그림들은 서민적인 내용들이 많은데 이번에 언급할 작품은 상당히 유니크한 그림입니다. 임금인 순조를 위해 그렸다는 '삼공불환도'입니다. 새 한마리까지 섬세하게 표현되어있습니다. 당시의 시대상을..

수상한 베이비시터 출현! 내 뒤에 테리우스 [내부링크]

소지섭이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했습니다. 임세미, 손호준도 출연하는데요 국정원요원에서 베이비시터가 된 주인공의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로맨스, 코믹, 첩보가 잘 비벼진 작품입니..

레몬향을 품은 율마 키우는법 [내부링크]

율마( Cupressaceae.m.golden wilma)는 물을 제때 안주면 바로 반응이 나타나는 까다로운 식물입니다. 율마 키우는법은 가급적 거실은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의외로 추위엔 강합니다. 겨울엔 곰팡이생성을 주..

망고 비슷한 맛의 파파야 먹는법 [내부링크]

달달한 맛이 나는 파파야. 파파야 먹는법은 색상을 봐야 합니다. 씨는 제거해줍니다. 귀찮을 정도로 씨가 많아요. 일단 상처가 없는것을 고르는게 좋구요 노란색은 충분히 익은 상태인데 망고처럼 안쪽 과육을 먹..

구하라 남자친구 동영상유포 잡음 [내부링크]

부동산똑순이로도 유명한 구하라가 인생최대의 위기를 맞고있습니다. 여자입장에서 가장 수치스러울수있는 일이 터졌네요. 구하라가 협박에 겁먹고 엘리베이터앞에서 무릎까지 꿇었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마가목의효능이 주목받는 EU [내부링크]

마가목은 8미터정도로 크며 10월에 붉은색의 열매가 열립니다. 마이목으로도 불리었습니다. 마가목의효능으로는 36가지의 중풍을 고칠수있다고 동의보감에 서술되어있습니다. 비타민씨는 가래를 멈추게해서 호..

잉어꿈 의미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잉어꿈은 태몽과 관련 깊습니다. 큰 잉어면 남자아이를 의미합니다. 물에서 뱀, 잉어가 안개를 헤치며 나오는 꿈은 군인, 학자로서 이름을 떨칠 아들을 의미합니다. 큰 잉어가 앞으로 오다가 사라지는 꿈은 안..

치질과 혼동하기 쉬운 직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직장암은 튀김이나 구이요리의 잦은 섭취, 운동부족, 비타민D부족, 동물성지방을 과다하게 먹으면 발생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직장암 초기증상은 거의 느낌이 없다고 합니다. 치질과 비슷해서 혼동하기도 합니다..

사망선고나 다름없는 무서운 암 담도암 증상 [내부링크]

중년세대들에게 친숙한 한국레슬링의 전설 이왕표님이 담도암으로 별세했죠. 고인은 3개월만 더 살았으면 했는데 아쉬운 이별입니다. 이왕표씨는 유서에서 장기기증의 뜻을 밝였습니다. 수술은 세번이나 했다고합..

쌀포대속의 불청객 쌀 나방 없애는 법 [내부링크]

더러운 벌레는 아니지만 쌀 나방이 생기면 기분이 좋을리 없죠. 쌀 나방 없애는 법 알아볼까요 쌀에 고추나 마늘같은 자극적인 채소를 넣어두면 쌀나방이 기피하게 됩니다. 다음 방법은 좀 노가다성인데 쌀을..

솔로전향을 준비하는 전소미 근황 [내부링크]

전소미는 최근 소속사를 이전했는데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전소미 근황을 전했습니다. 네덜란드여행을 즐기는 전소미의 사진이 게시되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에 둥지를 튼 전소미는 잠재력이 무한하다는 평..

서울에서 부산은 사뿐하게~ 코나 일렉트릭 [내부링크]

2017년 가솔린 파워트레인 라인업으로 첫 선을 보인 후, 2018년에는 디젤 엔진과 Kona Electric이 출시되었습니다. 러다이트 코나전기 64kWh 배터리 버전은 201bhp 전기 모터덕분에 속도가 빠를 뿐만 아니라 300kW..

세계적 인기곡물 귀리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귀리를 섞은 우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침식사입니다. 귀리는 가축에게도 자주 먹입니다. 오트밀은 귀리로 제조되고 있으며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생귀리는 가축에게 먹이가 됩니다..

기억력 업그레이드! 햄프씨드 효능 [내부링크]

햄프씨드는 대마씨앗 알맹이입니다. 마약의 재료가 되는것은 잎입니다. 햄프씨드는 다양한 영양소가 두루있는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3,6,8과 여러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햄프씨드..

핏줄을 거부해야하는 안타까운 스토리 '하나뿐인 내편' [내부링크]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이 역대급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부성애를 다룬 이 드라마는 베테랑연기자 최수종의 연기가 돋보입니다. 왕이란 왕은 다해본 수종아재. 대체 언제 늙는건지 아직도 청년필을 자랑하십니..

아시아의 주식인 쌀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쌀효능은 에너지 공급, 비만 예방, 혈압 조절, 암 예방, 피부 관리, 알츠하이머 병 예방, 이뇨 작용 및 소화성 개선, 신진 대사 개선, 심장 혈관 건강 증진, 과민성 증상 완화 대장 증후군은 만성 변비를 예방하고..

당신은 올빼미스타일입니까 종달새입니까? [내부링크]

신체시계 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은 시간을 최적화하고, 최적의 시간에 약물을 섭취하며,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건강한 사람의 경우 신체 시계의 시간은 최대 5 시간까지 달라집니다. 내..

혈관을 튼튼하게해주는 청귤효능 [내부링크]

혈관건강에 청귤이 좋다고 합니다. 추출물은 피부보습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청귤엔 구연산이 많아 피로를 빠르게 풀어줍니다. 함유물질중 헤스페리딘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없애주어 혈관질환예방에 기여합니다...

봉사하는 천사 한지민 나이 [내부링크]

작지만 비율좋은 배우 한지민. 언니가 있는데 서로 닮긴 닮았네요. 한지민 나이는 82년생 37세입니다. 와우... 20대처럼 보이는군요. 한지민의 동안피부비결은 운동과 호박즙이라고 합니다. 호박즙이라...흠....

간질환증상완화에 좋은 민들레차효능 [내부링크]

민들레는 민간 요법에서 흔히 사용되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사람들이 민들레 차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들은 크게 두 가지 음료 중 하나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잎으로 만든 또는 볶은 민들레 뿌리로..

항염, 항암효과를 볼수있는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란 벌집코팅에 사용되는 끈적한 물체입니다. 이집트인들은 미이라를 방부처리하는데 프로폴리스를 사용했으며 시리아인들은 감염에의한 치료에 처방했습니다. 그리스인들은 종기치료에 사용했습니다.흥..

아직도 아리송한 장웨이제행방 [내부링크]

장웨이제는 과거 중국 아나운서였는데요 최근 판빙빙이슈와함께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여년전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사라지기전 그녀는 내연관계였던 당대실세 보시라이에게  아내와 결별할것을 요구했..

아몬드 칼로리 체크하면서 즐겨요 [내부링크]

아몬드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비타민e, b가 있어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피로회복에도 좋아요. 또 호흡기질환에도 효과가 좋아 기침을 줄여줍니다. 간건강에도 아몬드가 좋습니다. 알콜분해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노년의 따뜻한 햇살 기초연금 수급자격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최근 기초연금 수급자수가 대폭 증가했다고 합니다. 기초연금 수급자격은 65세 이상이어야하며 소득이 선정기준액 이하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물가가 오르면 연금도 오릅니다. 향후 30만원으로 인상할 계획이..

통증없는 암 진단방법 흑색조갑증판별 [내부링크]

흑색조갑증으로 암을 판별하는 방법이 나왔다고 합니다. 이를통해 번거로운 조직검사가 줄어들수있을것으로 전망됩니다. 흑색조갑증은 암의 전조증상일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드물지만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한때 예능의 신이였던 신정환 근황 [내부링크]

90년대와 2000년대초를 풍미했던 종합연예인 신정환 근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좀 있을것 같은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가 슬슬 기지개를 켜며 활동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때 신정환덕분에? 뎅기열이..

수박팩으로 피부에 휴식을 [내부링크]

사상 유례없는 폭염이 서서히 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낮에는 좀 더운데요. 한살이라도 젊어보이는게 경쟁력인 시대. 자주 먹는 수박을 이용한 팩을 활용해보는건 어떨까요.껍질을 갈아서 얼굴에 붙이는..

현실계의 지옥이였던 구룡성채 [내부링크]

 마치 무협소설의 배경인것 같은 이름. 무법과 과밀의 도시 구룡성채(Kowloon Walled City) 음침하고 위생상 안좋을것같은 주거지역. 빈민들에겐 지상낙원. 구룡성채의 유래는 오래되었는데 관계국이 모두 외면..

영화로 만들어진 장산범 목격담 [내부링크]

영화화된 장산범이란 무엇일까요? 해운대의 장산에서 유래된 괴수로써 입으로 갖은 소리를 낸다고 합니다. 바람처럼 이동하며 흰털을 가졌다고 전해집니다. 목격자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것은 아침에 봤다고 합니..

자비로운 부처의 손을 닮은 불수감 [내부링크]

 불수감은 배수가 잘되는 곳에서 자라고 귤나무와 유사한 환경에서 큽니다. 다른 이름은 오지감, 불수입니다. 상당히 좋은 향을 가졌습니다. 열매는 겨울에나고 약재로도 쓰입니다. 불수감은 실내공기정화능력..

피로해소에 도움되는 발바닥 지압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 중국발마사지 간판을 자주 봅니다. 발은 신체의 모든 기관과 관련되어있습니다. 지친일상 간단한 발바닥지압으로 피로를 풀어봅시다. 우리의 발 한가운데에는 '용천'이라는 혈이 있는데요 이곳을..

폭염끝~ 여행을 떠나요~ 국내여행지베스트10 [내부링크]

사상유례없는 폭염도 서서히 물러가고 있습니다. 입추가 지나도 맹위를 떨치더니 이제 아침 저녁은 그나마 좀 살만하네요. 35도 밑으로 온도가 떨어지면 야외활동하기 좋은데 여행생각이 간절해지죠. 국내여행지베..

평소 운동으로 손가락마디 통증을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컴퓨터를 많이 쓰시는 분들은 특히 손가락이 아플때가 종종 있죠. 연골염증증세가 오면 생길수도 있습니다. 통증이 오는 부위에따라 증상은 조금씩 다릅니다. 세번째 손가락에 온다면 통풍일수도 있습니다. 관절..

티눈 뜯지마세요~! 티눈밴드로 아프지않게 해결 [내부링크]

요새 발가락 티눈이 심해서 집에서 쥐어뜯고했는데 ... 이것이 구세주가 되어줄지.. 티눈액도 있습니다. 잘때 붙여두면 효율적일것 같아 일단 밴드부터 구매를..  마치 손목시계와 비슷한 형태군요. 약국에서 대..

Actress Seo Hyun Jin Bag [내부링크]

Seo hyun jin appeared. The drama 'Let's eat' Nowadays, it is very popular to see eating in Korea. Seo Hyun-jin is sadly dead. Met love late. Seo Hyun Jin bag is just lapalette troyes. lapalette..

나를 알아주는 로즈마리 효능 [내부링크]

스트레스가 심할때 로즈마리향을 맡으면 머리가 편해집니다. 로즈마리는 심장질환의 예방에도 좋은데요 OPC가 항산화작용을 해줍니다. 카르노식산성분은 집중력, 기억력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여러 좋은 작용을..

커피처럼 각성효과가 있는 페퍼민트차 효능 [내부링크]

 최근 페퍼민트차에 푹 빠져있는데 커피대신 마시니 참 좋은것 같네요. 좀더 건강하게 각성된다고나 할까.. 얼마전 티비건강프로그램에서 봤는데 커피는 마시고나면 곧 더 피곤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시중에 여..

치아관리에 도움되는 블랙커피 효능 [내부링크]

 솔직히 맛은 별로지만 건강에는 더 좋을것 같은 블랙커피.  커피는 많이 마실수록 몸이 강렬하게 원하는것같아요. 커피를 다섯잔이상 마시면 간암위험이 현저히 줄어든다고 합니다. 요즘 되도록 커피를 안마..

카바니의 저주는 이제 그만! [내부링크]

 인간계의 슈퍼맨 카바니가 신을 돌려보냈습니다. 팀의 에이스 핵이빨수아레스가 해결해줄줄 알았는데 카바니가 해냈네요. 단판승부의 살얼음판에서 먼저 웃은 우루과이!  역시 아무리 신이라도 혼자의 힘으론..

멍 빨리 없애는 법 알아BOA요 [내부링크]

 누구나 가끔씩 생기는 멍. 특히 노출된 부위에 생기면 빨리없애고 싶죠. 멍의 또다른 이름은 자반입니다. 이는 모세혈관이 터지며 생기는것인데 노인이고 피부가 얇을수록 잘듭니다. 타박상이 심하면 오래갈수..

자연놀이 올챙이 키우기 [내부링크]

성체개구리는 움직이는 곤충을 먹는걸로 아는데 올챙이도 뭐든 잘먹는 편입니다. 멸치, 노른자 등.. 밥도 먹습니다. 올챙이 키우기는 과정을 보면 에일리언 같습니다. 솔직히.. 어릴때나 막 만졌지 지금은 도저..

체온유지에 도움주는 희토류 효능 [내부링크]

광물중에서도 고급이며 희귀한 편에 속하는 희토류(rare earth)는 항암물질등의 약으로도 쓰입니다. 첨단신소재에도 단골로 등장하는 물질이지요. 특수합금, 영구자석, 신세라믹등 우주, 전자분야에 고루 쓰입니다..

고수급인 남규리 철권실력 [내부링크]

 씨야로 활약했던 남규리가 철권매니아라고 합니다. 나는 94년부터 간간이 했었는데 참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죠. 경력이 20년이라하니 스킬이 상당하겠네요. 철권초기버전은 사람이 마치 레고처럼 투박했는데 요..

죽어야만 나갈수있는곳 검은돌고래교도소 [내부링크]

이름이 희안한 교도소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보통 지명을 따르는데.. 청송교도소, 화원교도소등... 검은돌고래교도소라고 특이한 이름의 러시아교도소가 있네요.  난 매 끼니 같은것만 먹으면 미치겠던데 오..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아파트투유 [내부링크]

아파트투유에는 분양가에 제반비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미분양이되면 선착순계약이 됩니다.   중소형대 크기가 여전히 인기입니다. 아파트투유를 통해 집장만을하기위해선 반드시 청약통장이 있어야합니다. 금..

어벤져스의 바로 그녀 엘리자베스 올슨 [내부링크]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은 어벤져스 스칼렛 위치역을 맡으며 엄청난 초능력을 선보였었죠. 일명 염력배우. 마블 코믹스가 베이스인 영화로 개봉할때마다 흥행성적이 엄청납니다. 미모와 연기력을 겸..

피부염, 위궤양에 효과가 있는 가죽나무효능 [내부링크]

가죽나무의 꽃은 유월에 피며 구월에 열매를 맺습니다. 잔가지는 적갈색을 띄며 거친 톱니가 있는 잎이 있습니다. 가죽나무효능은 회충구제, 위궤양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염, 하혈, 이질에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슈퍼푸드 연어의 효능 [내부링크]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각종 영양소와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칼로리가 낮은 음식들이 슈퍼푸드로 일컬어지는데요..세계10대 슈퍼푸드에 연어가 들어있답니다. 연어의 효능으로는 비타민e, a성분이 노화를 방지해주며..

부를 가져온다는 녹보수 [내부링크]

녹보수(Emerald tree)의 꽃말은 부귀영화입니다. 공기정화에 탁월한 식물이예요. 꽃을보기 힘듭니다. 꽃의 색깔은 연노란색입니다. 잎모양이 어떻게보면 벤자민과 비슷하군요 해피트리와 혼동하는 분들이 많은데..

당신이 아마도 몰랐을 구릿대효능 [내부링크]

구릿대(Angelica dahurica)는 미나리과 식물이며 한방에서 사용되어왔습니다. 구릿대는 주근깨, 기미에 효험이 있습니다. 진통에도 잘 듣습니다. 특히 초기감기 두통에 효능이 좋습니다. 고름을 없애주기도 합니..

우리도 몰랐던 지칭개에대한 사실 [내부링크]

지칭개(Lyrate Hemistepta)는 소염작용, 해독, 염증치료에 특효로 알려져있습니다. 데치면 먹기좋습니다. 지칭개라는 이름의 유래는 잎을 짓이겨 문제되는 부위에 발라써서 그렇습니다. 엉겅퀴와 혼동하시는 분..

해열작용이 있는 인진쑥 효능 [내부링크]

 인진쑥은 뇌졸증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인진쑥 효능은 혈관에 특히 좋은데요 여성질환에도 쓰입니다.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복용법은 차로 마시는것입니다. 운동으로 몸을 관리하면 더욱 제대로 된 예방이..

염증을 줄여주는 지황효능 [내부링크]

지황[ 地黃 , Rehmannia glutinosa]은 말린것을 건지황, 날것은 생지황, 찐 다음 말린것은 숙지황이라고 합니다. 줄기에 짧은 털이 있고 키는 30센티정도입니다. 늦가을부터 뿌리를 채취합니다. 성질은 차며 맛은..

식은땀에 효험이 있는 현삼 [내부링크]

현삼 (Scrophularia buergeriana Miq)의 성질은 차고 짠맛, 단맛이 있습니다. 현삼(玄蔘)은 여러해살이풀이며 재배환경은 습한곳이 좋습니다. 모래가 많은 흙에서 잘 자랍니다. 꽃은 6월에서 9월까지 핍니다. 현..

냄새와 각질제거 다양한 오렌지껍질 활용 [내부링크]

 오렌지속 흰 부분에는 펙틴이 있습니다. 이는 피로회복, 콜레스테롤수치 저하효과가 있습니다. 오렌지껍질은 수세미로도 쓰일수있습니다. 오렌지껍질은 사탕으로 변신할 수도 있습니다. 말린 오렌지껍질을 설탕..

여자에게 딱! 서양미나리 셀러리(Celery) 효능 [내부링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셀러리. 셀러리는 풍부한 섬유소,비타민으로 신경의 안정도 가져다줍니다. 셀러리는 소화시에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여 다이어트에 환상적인 음식입니다.  향도 좋아 두통을 완화시켜..

4억년이상을 생존해온 천연사포 속새(Common Scouring Rush) [내부링크]

 속새(Common Scouring Rush)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정맥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속새의 생명력은 대단한데요 4억년전부터 있어왔던 식물입니다. 김치로 담가먹을수도 있습니다. 속새 효능은 성인병예..

예민한 신경을 진정시키는 카모마일 효능 [내부링크]

 간혹 사먹는 카모마일차는 국화차와 맛이 비슷하더군요. 심신을 맑게하는 카모마일(Chamomile).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차입니다. 꽃모양, 색깔에따라 맛이 다 다르다고 합니다. 카모마일 효..

인생을 풍요롭게할 돈 모으는 습관 [내부링크]

 쓰기는 쉬워도 모으기는 정말 힘든게 돈이죠? 각종 생활비 제하면 월급에서 쑥쑥 빠져나가고 남은건 얼마 없는듯한게 직장인들의 현실. 그래도 팁은 있는 법. 핵심은 습관이 아닐까 합니다.  돈나가는 느낌이..

생활습관병인 고지혈증(hyperlipidemia)에 나쁜음식 [내부링크]

지인이 몇해전 뇌졸증으로 쓰러졌었는데 의사가 주의사항으로 말해준 것들중에 믹스커피를 자제하라는 말을 하더라는군요. 피를 떡지게한다는 설명. 고지혈증(hyperlipidemia)은 서구식식습관을 자주 가질수록 가..

눈 보호 풍부한 엽산 시금치 효능 [내부링크]

그 옛날 뽀빠이가 좋아하던 음식 시금치. 솔직히 맛은 좀 별로지만 어마어마한 영양소를 가진 채소입니다. 임산부에게 좋은 엽산이 풍부합니다. 엽산은 신경을 안정시키고 불면증의 예방에 좋습니다.  시금치..

치매예방에 특효인 잣 효능 [내부링크]

잣은 체력을 증진시켜준다고 합니다. 잣의 다양한 불포화지방산은 피부를 매끄럽게 해줍니다. 하지만 열량이 많은편이라 많이 먹으면 살이 찔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그외 두뇌의 발달에도 두움을 주며 당뇨..

마음근육 키우기 회복탄력성의 중요성 [내부링크]

현대인들 대부분이 조금씩 가지고있는 우울증. 스트레스를 떠나서 살수는없고 잘 다스려야할 문제인것같습니다. 스트레스를 방치하면 불안증세를 동반하며 무력감을 느끼게합니다. 이를 잘극복해내는 사람은 평소..

혈당을 높일수있는 석류 부작용 [내부링크]

석류는 남아시아에서 많이 납니다. 초가을에서 2월정도까지가 제철입니다. 석류껍질은 항산화기능이 있으며 석류씨앗은 유방암억제효과가 있습니다. 석류에 있는 이소플라본은 현기증, 수면장애, 우울증등이 동반..

신체를 정화시켜주는 감초의 효능 [내부링크]

약방의 스타인 감초(Glycyrrhiza uralensis Fischer). 감초의 효능은 동맥경화개선에 좋고 각종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위산의 정상적인 분비를 도와 위장을 보호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해독으로 독소를..

독을 다스리는데 뛰어난 잔대의 효능 [내부링크]

잔대는 민간요법에서 자주 쓰여오던 식물로 백가지 독을 푼다고 전해져왔습니다.  여러 화학첨가물에 노출되어있는 현대인들에게 좋을듯하군요. 독으로 생기는질병에 효과가 있는 잔대. 생김새는 인삼과 비슷하지..

발모를 촉진시켜주는 솔잎가루효능 [내부링크]

솔잎의 글리코기닌은 혈당수치를 떨어뜨려줍니다. 솔잎은 고혈압에도 좋은데요 테레빈성분이 콜레스테롤수치를 조절해 동맥경화, 심근경색등의 질환을 예방하는데 작용합니다. 특히 흡연자들에게 솔잎섭취는 니..

높은 효율의 에너지원인 글리코겐 [내부링크]

식물은 녹말의 형태로 포도당을 저장하는데요. 글리코겐은 동물성다당류로 여러개의 포도당이 연결되있는것입니다. 글리코겐은 두가지 역할을 합니다. 혈당치조절과 에너지저장 입니다. 오래걸리는 운동은 글리..

뼈와 장건강에 좋은 퀴노아 효능 [내부링크]

퀴노아는 여러 음식물에 첨가해서 먹을수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하고 섬유질도 많습니다. 별다른 주목을 받지못하던 곡물인데 최근 각광받고 있습니다. 퀴노아의 영양적 가치는 잉카제국에서도 슈퍼곡물로 불리우..

보기흉한 발각질 매끄니 발크림으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논두렁처럼 갈라지는 발각질을 보면 마음이 상하죠. 최근 만물상에 나온 매끄니 발크림이 화제인데요. 재료는 식용유0.5에 율무분1, 젤리크림2의 비율로 섞어주면 됩니다. 만든 크림을 발에 바르고 랩으로 감싼 다..

소음인이 주의해야할 굴 부작용 [내부링크]

영양만점 굴의 계절입니다.  바다의 우유로 불리우는 굴. 한국에는 벗굴, 참굴, 강굴등이 있습니다. 굴은 특히 남성에게 좋은데요 아연 무기질이 월등히 많습니다. 여성들에게는 꿀피부를 선사하고 아이들의 뼈..

대장암위험을 낮춰주는 현미차 효능 [내부링크]

어머님이 눈피로에 좋다고 종종 드시는 현미녹차. 간혹 나도 마셔보면 블루베리처럼 눈이 덜 피로하게 되는것 같더군요. 현미차 효능으로는 혈중 당분을 조절해주며 글리코겐은 피로를 회복해줍니다. 단 피트산이..

우울증예방 꿀피부를 만들어주는 소고기 효능 [내부링크]

소고기부위중 특히 목심은 미네랄, 인, 아미노산이 많아 혈관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여름 무더위를 이기는데 도움을 주고 건강한 근육유지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고기는 어린이들의 성숙한 심신발..

가상화폐 폭락 정부가 투기광풍을 잠재울것인가 [내부링크]

갈수록 점입가경인 가상화폐시장.. 한때 고딩들도 시세상황을 수업시간에 몰두할 정도였다고 하니.. 츠암나... 최근 한 변호사가 행복추구권, 재산권이 침해됐다며 헌법소원을 제기했습니다. 정부 특별대책에 항명..

심신을 맑게하는 메밀차 효능 [내부링크]

 맛이 고소해서 누구나 좋아하는 메밀차. 성분중 루틴은 지방이 쌓이는걸 막아줘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 혈관을 튼튼히 해줍니다.  회사생활에 필수적으로 따라오는것이 잦은 회식으로인한 간의 피로죠. 메..

독하게 일군 대박 투투출신 황혜영 쇼핑몰 [내부링크]

갸날프지만 볼륨있는 몸매로 90년대가요계를 풍미했던 황혜영. 황혜영은 94년 '투투'로 데뷔해 '일과 이분의 일'을 대히트시켰습니다. 그녀는 성공한 쇼핑몰CEO로도 유명합니다. 춤출때 특유의 무표정한 얼굴이..

사랑스럽고 긍정적인 배우 남지현 [내부링크]

2017년 마지막날 SBS연기대상이 있었습니다. 그날 수목극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남지현은 첫촬영부터 긴장했었고 믿음을 주신 감독님에게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파트너 지창욱에게도 감사를 전했습니다. 그..

역적엔딩장식에 연기대상시상까지 파격의 시즌을 보낸 최교식 [내부링크]

최근 엠비씨연기대상 시상자로 뜻밖의 인물이 선정되었는데요 26년경력 무명배우 최교식씨입니다. 대상을 받은 김상중이 언급하기도 했죠. 엠비씨드라마 10여편에 출연한 최교식은 시상식이 떨린다며 가문의 영광..

암의 전이와 재발을 억제하는 동충하초 효능 [내부링크]

동충하초는 대체적으로 잠자리, 개미, 벌등에 기생하며 전세계에 400여종, 우리나라에 80여종이 있습니다.  등소평의 장수비결로 유명했으며 중국에선 3대보약중 하나로 칩니다.  꾸준히 복용하면 심장을 원활..

추신수와 붕어빵 종횡무진 전현무 나이 [내부링크]

30일 열린 SBS연예대상에 출연한 전현무. 그는 예능부문 최우수MC상을 수상했습니다. 소감을 밝히면서 제작진에대한 고마움도 전했습니다. 전현무는 '마스터키', '판타스틱듀오2'등에서 맹활약하고 있죠.  전현무..

지성과 외모를 겸비한 집사부일체 이상윤 나이 [내부링크]

 집사부일체에 나오는 이상윤이 장기하와 닮아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상윤은 MBC드라마 '짝패'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상윤은 데뷔이후 11년만에 집사부일체를 통한 예능 고정자리입니다. 집사부일체는 괴짜사..

흰머리 뽑으면 이마가 고속도로 될수 있어요~이제 그만! [내부링크]

흰머리 신경안쓰이는 사람없죠. 바로바로 볼때마다 제거하고싶은 충동을 다들 느끼는데 .. 하지만 부지런히 흰머리 뽑으면 안된다는 사실!  일단 우리의 모공은 수명이 있습니다. 모공 하나당 일평생 서른개정..

모델계의 블루칩 한현민 나이 아버지 [내부링크]

최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 나온 한현민은 부모님 사이에서 겪었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한현민 아버지는 나이지리아인이고 어머니는 순수 청주 한씨라고 합니다. 어머니가 무역회사에서 일하고있었고 아버지도..

'춤을 추어요'의 가수 장은숙 나이 골드싱글 [내부링크]

몇일전 '사람이 좋다'에선 가수 장은숙이 출연하여 근황을 얘기했습니다. 장은숙의 데뷔는 무려 77년 '스타탄생'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나이가 믿기지않는 샤방샤방포스  골드..

비주얼에이스 아이돌 아이린 키 [내부링크]

 29일 2017KBS가요대축제에서 1부진행은 트와이스 사나, 엑소 찬열, 방탄소년단 진, 레드벨벳 아이린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이날 시청자 커플사진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스페셜한 연말의상 레드벨벳멤버중 탁..

디바는 영원하다 엄정화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 활동한지 꽤 됐습니다. 영화작품도 많고 장르를 넘나드는 디바 작은 체구에서 엄청난 에너지를 뿜어내는 여인입니다. 신구의 조화 이번 SBS가요대전에 선미와 엄정화가 '포이즌' 리메이크..

재벌급총각 주병진 나이 [내부링크]

천편일률적인 코미디가 주류이던때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던 개그맨 주병진. 한때 꽃뱀에게 식겁하기도 했지만 다시 몸을 추스리고 일어나 요즘 나름 안정적으로 사는것 같습니다.  아..나도 저런 울트라티비를..

수려한 비주얼의 배우 유인영 나이 [내부링크]

배우 유인영은 예능 '문제적 남자',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특별출연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인영 나이는 84년생 34살입니다. 데뷔는 2005년 드라마를 통해 했습니다. 본명은 유효민이며 뚜..

건방진 요괴원숭이의 활약 화유기 등장인물 [내부링크]

돌화산태생 원숭이가 비행으로 죗값을 치르는 오행산에서 흰소 요괴 덕분에 도망칩니다. 오공은 진선미와 삼장을 지켜주게 됩니다. 흰소 요괴 우휘는 인간계에서 루시퍼기획 회장입니다. 손오공 오만함으로인해..

중동부호를 심쿵하게한 가수 안다 나이 [내부링크]

모델같은 몸매와 큰키로 이목을 끄는 안다. 가수 안다 나이는 91년생 27세이며 본명은 원민지입니다. 12년에 안다로미로 데뷔했고 15년에 안다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안다로미는 순 우리말로 그릇..

재력, 명성만큼 유명한 고든램지 독설 [내부링크]

 "쓰레기 랍스터를 먹으려고 55파운드를 내는게 말이 돼?" "레스토랑 위층에 살면서 BMW가 왜 필요해?  차 팔아 새 주방장 구해!~" 포브스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대중인사 100인 가운데 한명인 고든 램지 독설은..

불교에서 유래된 파사현정뜻 [내부링크]

파사현정뜻은 '바르지않고 사악한 것을 깨뜨리고 바른것을 들추어낸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불교에서 유래되었습니다.파사현정은 5년전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자 최경봉교수는 "적폐청산이 올바르게되어 현정(..

기침완화 천연소화제역할을 하는 배숙 효능 [내부링크]

배숙은 이숙, 배수정과라고 하며 배를 통째로 잘라 설탕물, 꿀물에 담근 것입니다. 배숙 효능은 이뇨작용, 변비에 좋고 배 석세포와 효소가 명절때 많이 먹게되는 고기를 소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배는..

레이싱걸 이은혜 로드FC 심건오와 장밋빛미래? [내부링크]

이은혜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레이싱모델상, 한국 레이싱모델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모델상,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레이싱모델 대상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합니다.  방송경력도 있는데요 '은혜의 열..

홍트럼프의 계보를 잇는 류여해 나이 [내부링크]

여자 홍준표로 유명한 류여해의원. 한때 포항지진을 하늘이 현정부에 주는 경고라는 기상천외한 말로 모두를 경악시켰습니다. 이제 하다하다 자연재해까지 정치공세에 ...문재인정부는 인사에대해 책임을 져야한..

기미, 주근깨를 줄여주는 무 효능 [내부링크]

무는 유럽에서 민간요법으로 사용되기도 하고 원산지는 중동, 지중해라고 합니다. 무 효능중 잎부분은 노화, 성인병을 예방해주며 피부염개선, 면역역을 향상시켜줍니다. 무에 있는 효소는 당질을 분해시켜주며..

전설은 계속된다 한국락의 거성 신중현 [내부링크]

한국락음악의 대부 신중현. 개인적으로 '꽃잎' 기타곡을 참 좋아하는데 언제들어도 힘있는 멜로디라고 느껴집니다.   최근 신중현의 아들 신대철이 박사모들의 모임에서 '아름다운 강산'이 울려퍼진데대해 강한..

한국을 이끌 축구선수 이민아 [내부링크]

예쁜외모에 실력도 출중한 축구선수 이민아. 이민아는 여자월드컵 국가대표 출전경험도 있습니다. 데뷔는 2011년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미드필더입니다. 여느 소녀들처럼 청순한 모습  영진전문대학을 졸업했으며..

코막힘 안녕~ 비염, 두통에 특효 대파차 [내부링크]

라면에 송송 썰어넣으면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대파. 대파의 알리신, 황화알릴 성분은 혈액순환에 좋습니다. 쥐오줌풀처럼 불면증에 좋고 우울증을 개선시키며 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대파줄기는 비타민C가..

중년이라는게 믿기지않는 김예령 나이 [내부링크]

친근한 얼굴의 중년배우 김예령. 동안이기도 하지요. 딸 김수현은 기아 윤석민과의 결혼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김예령은 '변혁의 사랑', '쌈마이웨이'등으로 꽤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눈이 많..

미스테리한 책 호밀밭의 파수꾼 [내부링크]

베스트셀러이자 암살범들에게도 인기인 책..묘하네요.. 누구나 앞뒤 안가리는 10대시절을 보내게되죠. '호밀밭의 파수꾼'주인공 홀든은 좋은 사립학교에서 적응에 실패하고 퇴학을 당하고 맙니다. 바로 집에는 가..

신의눈물이라 불리는 위장지킴이 매스틱검 효능 [내부링크]

매스틱검은 위의 건강을 수호하는 특급지킴이이자 천연 항생물질로 불리웁니다.  콜럼버스 시절에는 향신료가 물물교환수단으로 애용되었습니다. 은정도의 가치가 있었다고 합니다. 매스틱검은 금과 동급으로 취..

장혁 이미숙 감각적영상미가 돋보이는 돈꽃줄거리 [내부링크]

 주말드라마 돈꽃은 높은 시청률로 좋은 스타트를 끊고 있습니다. 박세영, 장혁등의 비중감있는 배우들이 나오네요. 돈꽃줄거리는 돈을 마음대로 다룬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알고보면 돈에 조종되는 아이러니를..

피부를 촉촉하게하고 감기예방에도 좋은 배추효능 [내부링크]

배추에는 비타민C, 칼슘, 칼륨이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원산지는 뜻밖에도 중국이군요. 칼로리는 낮은 편입니다. 칼륨은 염분을 배출해주고 이는 고혈압예방효과가 있습니다. 단단한 가운데 심은 감칠맛이..

감각으로 이상형을 찾는 이론상 완벽한 남자 장혜림편 [내부링크]

11월 17일분 예능프로 이론상 완벽한 남자 장혜림 출연자는 다양한 감각을 동원한 느낌을 경험했습니다.   손목을 잡아채는 출연자, 손깍지를 끼는 출연자등.. 스타일이 제각각이였습니다. 장혜림은 5번 남성의..

숙취해소와 혈관에 좋은 감 효능 [내부링크]

생으로도 먹고 말려서도 먹는 인기 간식 감.  생으로 먹을땐 떫어서 인기없는 떫은 감. 하지만 말리면 놀랍게 업그레이드 됩니다. 더불어 혈액순환에도 좋다고 하네요. 감 효능중 스코폴레틴은 안좋은 콜레스테..

타향에서의 생활상 보여주기 이방인 서민정 [내부링크]

 jtbc 이방인은 좀 다른 시각으로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제목대로 이방인으로서의 생활상에 촛점을 맞춘 프로그램입니다. mbc의 인기프로그램 무한도전과 시간이 겹치는군요. 무한도전이 좀 들뜬 분위..

평소엔 시베리아처럼 차갑지만 집사에겐 뜨거운 러시안블루 성격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가장 고양이답게 생긴 품종이라고 봅니다. 늘씬한 몸에 고양이특유의 도도한 모습을 가진.비주얼도 좀 고급스럽고. 품종의 성격은 대체적인 평균치이고 고양이도 사람처럼 조금씩은 틀린 놈들도 있습..

글올릴때마다 화제인 유아인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한때 한서희가 유아인을 웹상에서 저격하여 페미니스트단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난리였죠. 스스로를 페미니스트로 칭하는 한서희. 한서희는 자신의 화제성을 이용해서 페미니스트인것을 알리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피카부'로 컴백 음악중심 레드벨벳 시크한 무대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송된 음악중심 레드벨벳 출연 25일 방송분에서 '피카부' 무대로 인사했습니다. 몽환적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피카부'는 '까꿍'을 의미합니다.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현 세대 라이프 스타일을 놀..

거침없는 언변 한서희 금수저 백그라운드? [내부링크]

탑과 함께 대마초혐의를 받은 한서희 금수저 집안 논란 그녀는 탑이 액상 대마초도 소지하고 있었다,  나는 대마초를 강제로 권유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내가 그사람에 비해 가진게 없기때문에 나에게 넘기..

끊임없는 도전 스피카 양지원 [내부링크]

스피카 양지원은 그룹해체후 식당일, 녹즙배달일도 했다고 합니다. 양지원은 김보형, 나래, 박시현, 김보아와 함께 몇년전 데뷔했습니다. 스피카는 타 아이돌들과는 차별화된 그룹이였습니다. 가창력과 비주얼을..

해독, 모발건강에 좋은 msm 효능 [내부링크]

msm은 육고기, 생선, 신선야채등에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중 젖소는 아주 많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가공식품이나 열은 msm을 감소시킵니다. 신장쪽이 안좋은 분들에겐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피해야 한다고 합니..

'반드시 잡는다' 성동일과 '아는형님' 출연 구하라 건물투자 귀재 [내부링크]

논현동건물주 구하라. 구하라 건물 논현동 물건은 자하 1층, 지상 4층 규모입니다. 이 건물은 32억원에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청담동건물 구하라는 몇년전 강남구 청담동 단독주택을 매입한후 신축과정을 거..

가을의 소소한 주전부리 생밤 쉽게까는법 [내부링크]

추워질때의 특미 밤!. 달콤하지만 먹기는 조금 번거롭죠. 딱딱하고 번거로운 생밤 쉽게까는법이 있습니다.  일단 물을 끓입니다. 우선 뜨거운 물에 20여분정도 불립니다. 그리고 밤 윗부위를 칼로 자른후 세로..

해외파중 최고액인 손흥민 연봉 [내부링크]

토트넘에서 윙어로 활약중인 손흥민. 개인적으로 아쉽게 보는점은 프로팀에선 날아다니는데  대표팀에선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일때가 많은것 같네요. 어쨌든 지금 해외파선수중 연봉킹입니다. 손흥민 연봉은 주..

기억력업그레이드 니코틴배출에 좋은 연근차 효능 [내부링크]

연근차효능으로는 감기와 빈혈에 효과적이며 열을 내려주기도 합니다.  기억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향상에도 좋은 작용을 합니다.  풍부한 칼륨성분으로 나트륨배출을 도와 혈압을 안정시킵니다. 연근차는..

다채로운 맛만큼 이로운 오미자효소효능 [내부링크]

짠맛, 쓴맛, 매운맛, 신맛, 단맛의 5가지맛을 낸다는 의미의 오미자는 주로 습한 골짜기에서 군락으로 자랍니다. 최대 10미터까지 크며 8, 9월에 열매를 맺습니다. 오미자효소효능은 간 기능을 개선하고 정력에..

부동산거래시 인터넷등기소 열람을통해 철다리도 두드리고 건넙시다 [내부링크]

부동산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인터넷등기소이용은 필수사항입니다. 비회원이어도 간편하게 열람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국민포털 네이버에서 대법원인터넷등기소를 검색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열람뿐 아니라..

맛과 향이 뛰어난 참나물 효능 [내부링크]

식사시 향이 너무 좋은 참나물! 맛만큼 효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참나물은 보통의 야채처럼 다이어트시 포만감은 주면서 체중증가에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현대인들의 눈은 나날이 혹사당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몸을 원한다면 클렌즈쥬스(cleeansejuice)! [내부링크]

클렌즈쥬스다이어트는 독소제거와 동시에 지방을 줄여주는 다이어트입니다. 야채, 과일에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죠. 독소가 신체에 많으면 신진대사가 느려집니다.  쳇바퀴처럼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꾸..

금수저로 거듭난 여인의 스토리 황금빛내인생 등장인물 [내부링크]

금수저로 업그레이드 되는 여자가 바닥을 맛보며 그 속에서 행복을 찾는 스토리입니다. 아버지가 이상해의 후속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히트시킨 소현경작가입니다. 항상 참신한 내용전개를 보여줍니다.  바..

재혼하는 이세창 정하나 커플 장인의 덕담으로 새출발 [내부링크]

13살차이를 극복한 이세창 정하나 커플은 독특한 수중 웨딩화보를 찍었습니다.  정하나는 자신의 주특기답게 아크로바틱한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정하나는 리포터, 모델, 아크로바틱 배우입니다. 이세창의 레..

다시금 떠올리게되는 김주혁 유작 [내부링크]

고 김주혁은 98년 데뷔했으며 김무생의 아들로 주목받았습니다. 드라마 '흐르는 강물처럼' '카이스트' 등에 출였했습니다.  '프라하의 연인들'에서는 전도연과의 인상적인 연기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탭들..

원샷으로 부동산관련 증명을 한눈에 일사편리사이트 [내부링크]

일사편리에서는 토지대장외 18종의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정보를 종합해서 확인가능해 정확한 자산관리가 가능하고 공기관은 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부..

환상라인의 소유자 유승옥 키 나이 [내부링크]

유승옥은 과거 미스코리아출전뿐 아니라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아시아인으로는 처음으로 5위권안에 들정도로 글로벌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유승옥은 혈액순환에 좋은 낙지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낙지에는 타..

월드시리즈 우승과함께 결혼하게된 케이트 업튼 벌렌더 [내부링크]

 배우이자 모델인 케이트 업튼은 엄청난 몸매와 미모를 가졌습니다. 케이트 업튼 벌렌더는 서로 약혼한 사이였습니다. 케이트 업튼은 월드시리즈 7차전 경기를 현장에서 봤습니다.  한때 둘의 은밀한 사생활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수있는 이탈리아 포켓커피(Italy Pocket Coffee) [내부링크]

친척이 유럽여행중 구입해서 선물한 이탈리아 포켓커피(Italy Pocket Coffee)  처음엔 단순한 초콜릿인줄 알았는데 신박하게도 안에 에스프레소커피가 들어있는... 한입 베어물어보니 정말 액체가 들어있습니다...

독보적이다 유현주! 섹시골퍼 끝판왕 [내부링크]

요즘 섹시골퍼 대세 유현주 프로는 94년생이며 2011년에 KLPGA 입회했습니다. 실력, 미모를 다 갖춘 골퍼로서 인기몰이중입니다. 키가 무려 172! 엄청난 하드웨이네요. 소속 골드블루 건강미의 극치를 보여주네..

관록의 배우 김보연 남편 전노민과의 결혼생활이 행복했다고 [내부링크]

 70년대와 80년대를 아울러 김보연의 인기는 하늘을 찔렀습니다. 하이틴스타로서 심지어 가수로서도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제 40년경력의 중후한 배우가 되었고 9살연하 전노민과의 이혼 아픔도 겪었었..

생존과 복수 초인적의지 영화 레버넌트 실화베이스 [내부링크]

레버넌트(Revenant)는 죽음에서 돌아온 자 라는 뜻입니다. '타이타닉'으로 유명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한 레버넌트 실화에 바탕을 둔 영화입니다.  실존인물 휴 글래스의 이야기 입니다. 배경은 19세기..

퓨전조합 미숫가루 소주 [내부링크]

미숫가루와 소주의 특이한 조합. 많이 마시면 막걸리처럼 배가 더부룩할듯.. 맑디맑은 소주를 걸쭉하게 만들다니..^^ 진로 페이스북에 미숫가루 소주 만드는 방법이 있답니다. 속칭 '작업주'라고도 불리운다네요...

사람이 좋다 더원 양육비의 진실 [내부링크]

더원 양육비잡음내막은  2010년 더원의 아이를 낳은 여친이 생활고때문에 양육비를 요청하게 됩니다. 이에 전 소속사직원으로 등록되어 급여를 받아왔습니다. 후에 아이엄마가 소득명세서를 떼보는 과정에서..

직장인이면 구비해둬야할 재직증명서양식 [내부링크]

생활하다보면 대출이나 카드발급받을때 재직증명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재직증명서는 소속회사에 근무중인것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재직기간, 소속, 인적사항란이 있습니다.  보통 웹에 있는 양식을 다운..

각질에도 듣는 항진균제 연고 [내부링크]

피부연고제는 의사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도 있습니다. 보통 무좀때문에 쓰는 항진균제 연고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 있죠.  곰팡이성 질환에 주로 사용하는 항진균제 연고는 넓게 도포하는게 좋습니다. 평소..

인생최대의 위기를 극복한 ' 안동역에서 ' 가수 진성 [내부링크]

가수 진성은 목소리가 더 유명한 연예인입니다. 고속도로 트롯 메들리앨범 백만장판매의 기염을 토하며 유명세를 얻었죠. 기나긴 무명생활끝에 '안동역에서'가 공전의 히트를 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내..

새치, 탈모예방에도 좋은 징코민효능 [내부링크]

은행이 절정인 시기가 왔습니다. 곳곳에 구리한? 은행열매냄새가 진동하네요.  1970년 독일에선 은행잎 엑기스가 혈행개선약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프랑스에선 타나칸으로 판매되는데 한국의 은행어린잎이 사용..

축구선수와 연예인 연상연하커플 손흥민 유소영 [내부링크]

몇년전 엄청 이슈화되었던 손흥민 유소영 열애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역시 잘나가는 남자에겐 미녀가 따르네요. 수수한듯 하면서 요염미도 갖춘 유소영. 지금도 둘의 관계는 유지되는듯 합..

공백기간동안 갖은 고생을 한 길건 김태우 소속사와 결별 [내부링크]

이효리의 춤선생이었다는 길건. 육감적인 이미지로 한때 인기였는데 그간 풍파가 있었는 모양입니다.  길건은 남친과 함께 설립한 회사가 잘안되는 바람에 빚을 갚기위해 떡볶이집 알바까지 했다고 합니다.  옛..

불면증에 잘듣는 쥐오줌풀효능 [내부링크]

풀이름이 참 재밌는게 많군요. 현대인들은 직장일을 집에도 가져가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편히 잠들기가 힘듭니다. 쥐오줌풀이 깊은잠에 도움을 줄수있다고 합니다. 이제 햇빛이 줄어드는 시절이 왔어요. 이는 세..

나이스신용지키미로 개인신용에 불나기전에 관리합시다 [내부링크]

2년전만해도 신용등급이 8이였는데 그동안 열심히 빚을 갚은 결과 최근 1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된것을 확인했습니다. 개인신용관리 금융생활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죠. 등급확인에 손품이 좀 필요합니다. 나..

만성피로에 좋고 항염효과가 있는 울금환효능 [내부링크]

카레에 많이 들어있다는 울금. 카레를 주식으로 하는 인도 노인층의 치매율이 현격히 낮다고 합니다. 특효인 모양이네요. 모양새는 카레분 같지만 향이 틀려요. 카레도 커큐민성분이 있습니다. 물과 함께 먹어도..

프렌치불독에 허무하게 간 한일관 사장 [내부링크]

불독하면 영국부터 떠올랐었는데 프렌치불독도 있군요. 크기가 큰 종은 아닌것 같은데 좀 충격적인 뉴스입니다. 이렇게 앙증맞은 개에게 물려도 위험할 수 있군요. 프렌치불독의 원류는 투견입니다. 불독하면 원..

도움주는 사람을 의미하는 고래꿈 해몽 [내부링크]

꿈을 꾸다 고래가 죽는것을 본다면 질병에 걸릴 수 있고 우환이 닥칠 운입니다. 항해도중 고래가 길을 안내한다면 조력자가 나타나 현실에서 사업이 번창할 운입니다. 고래가 떼를 지어 배를 부수는 꿈은 사업의..

꿀잠을 원한다면 대추 효능에 주목을 [내부링크]

대추가 간혹 생각나는 계절이 왔습니다. 중국과자중 포포과라고 큰 대추안에 호두를 넣은 것이 있는데 굉장히 맛있어요. 예전에 선물받아서 좋아했던 기억이.. 대추와 호두의 궁합은 정말 환상입니다. 둘다 고소..

한때 문화계의 거물이었던 홍상수 어머니 전옥숙 [내부링크]

 수많은 화제를 뿌린 홍상수 김민희 커플의 이야기외에 의외의 인물이 흥미로움을 더합니다. 바로 감독 홍상수 어머니네요. 알고보니 한국문화계를 주름잡던 분. 예술적인 끼가 그대로 전수되었는 모양입니다...

런닝맨의 재롱둥이 전소민 나이 [내부링크]

런닝맨의 귀요미 전소민 나이는 32살입니다. 극강동안그룹에 속하는것 같네요. 20대의 얼굴에 항상 웃는 얼굴의 미인입니다. 런닝맨에서 생뚱맞은 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 전소민은 런닝맨출연으로 이전의 이미..

청초한 마스크의 카라타 에리카 [내부링크]

일본말로 가와이~ 소리가 나오는 얼굴입니다. 박보검 닮았다는 의견도...ㅋ 우예보이 그런거같기도한... 미래가 창창한 나이 97년생. 이목구비의 비율이 이상적입니다.  목장알바중 얼떨결에 캐스팅되어 연예계..

간혹 하얀국물이 생각날때 나가사끼짬뽕이 딱 [내부링크]

오랜만에 백짬뽕을 먹어봤습니다. 무난하긴한데 면발이 좀 얇은게 흠. 개인적으로 포동한 면발을 좋아하는지라..맵다고 써있는데 본인이 먹기엔 전혀 맵지않은.. 면발굵기는 너구리와 신라면의 중간정도? 원조 나..

존재하지만 보이지않는 은밀한 스텔스통장 [내부링크]

신조어등장. 스텔스통장이라.. 흠.. 꾸름한 통장이네요. 주용도는 배우자 몰래 딴주머니. 그런데 만약 통장주인이 알리지않고 사망하면 끝까지 비밀로 남는건감? 알아서 은행에서 스텔스통장의 존재를 모르는 배우..

메가톤급임팩트를 주었던 인생영화 매트릭스1편 [내부링크]

그 옛날 무료하게 집에서 시간을 뽀개고 있던찰라.. 제목이 특이해서 보게된 영화. 큰 기대감이 없었던터라 지루하게 전개되길래..역시나 하던. 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슬슬 달아오르면서 독특한 스토리와 설정에..

지친 간을 달래주는 벌나무효능 [내부링크]

벌이 무슨 의미일까 생각해봤는데 bee..벌이군요. 줄기가 벌집을 닮아서 지어진 이름   헛개나무와 효능은 비슷하지만 약성이 더 좋은 벌나무. 습한 곳에서는 성장이 훨씬 빠르다고 합니다.  한 프로그램에선..

흔하게 있지만 간건강에 특효인 엉겅퀴 효능 [내부링크]

엉겅퀴 효능중 대표적인것은 간에 좋다는 것입니다. 알콜분해 및 배출능력이 뛰어나며 성분중 실리마린은 해독에 효과가 좋습니다. 코피등의 지혈에 좋고 항균효과도 있어 상처치료에 유용합니다.   아토피가..

외환은행 환율조회 체크로 단디 여행을 [내부링크]

인터넷사업하시는 분이나 여행을 하려는 분들에게 외환은행 환율조회는 요긴하죠. 네이버나 다음 큰 포털에서 '환율'을 치면 간략하게 볼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외환은행 홈페이지위에 '외환포털'을 클릭해..

플렉서블기기의 진화를 이끌 트레이스 지문인식 홍채인식 테크놀로지 [내부링크]

트레이스는 차세대 플렉서블 관련해서 최대 수혜주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모듈납품업체이며 광모듈 터치스크린 모듈 글로벌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지문인식 참 편리한 기능이죠. 트레이스 지문인식은..

말벌처럼 위험한 붉은불개미 [내부링크]

캐피바라, 황소개구리등은 자연에 주로 피해를 줬는데 붉은불개미처럼 사람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주는 외래종은 처음인듯 합니다. 더군다나 확산도 쉬운 곤충이라 막연히 불안하죠. 작지만 독한 곤충. 건축물에..

헐리웃스타들도 대거참석한 여성인권 시위 [내부링크]

최근 있었던 여성인권 시위에 낯익은 얼굴들이 많네요. 포위된 차량들 파리, 워싱턴, LA, 런던등 세계각지에서 여성인권 시위가 있었습니다. 수많은 인파와 함께 유명한 헐리웃 스타들도 눈에 많이 띄었다고 합..

매머드급액수의 박진영 위자료 [내부링크]

남다른 스케일을 보여준 박진영 위자료.. 30억.. 민초들에겐 꿈의 로또금액과 비슷한.. 다른 레벨의 세상에 사는군요. 박진영의 무대는 혼이 느껴져요. 아무래도 자유분방한 박진영에겐 결혼은 웬지 우리에 가둬..

극강의 동안을 가진 임수정 나이 [내부링크]

임수정이 처음 활동을 시작한 것은 88년 잡지모델일이였습니다. 브라운관은 '학교4' 로 2001년 데뷔합니다. 이후로는 스크린에서 주로 볼 수 있었습니다. '시간 이탈자', '김종욱 찾기', '장화 홍련'등.. '장화홍..

명불허전의 히어로 김남길 키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남길은 연극배우로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한때 이 한 이라는 이름으로 활약했습니다. 정말 나쁘게 보이는듯.. 김남길 키는 184cm입니다. 혈액형은 AB.  80년생입니다.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 학력..

가슴에 와닿는 가사 김연자 아모르파티 [내부링크]

험한 인생을 살아온 김연자. 뛰어난 가창력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인연으로인해 풍파를 겪었죠. 김연자 아모르파티중 인상적인 구절이 있네요.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가슴이 뛰는대로 하면돼 눈물은 이별의..

소심하고 리얼한 복수를 추구하는 부암동 복수자들 [내부링크]

부암동 복수자들의 제목만 보면 뭔가 끔찍한 것들이 나올것 같지만 보통사람들의 리얼하고 소심한 복수가 펼쳐집니다. 막장요소에 식상한 시청자들에게 뭔가 참신한? 복수극이 될것 같네요. 웹툰이 원작이라는것도..

그래픽프로그램의 본좌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내부링크]

 상용프로그램인 포토샵은 대표적인 그래픽프로그램으로 강력한 편집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구매하기엔 좀 그렇죠. 테스트후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을 써보시면 됩니다. 다운로..

마녀칼잡이 오달님의 복수와 인생역전 달콤한 원수 등장인물 [내부링크]

달콤한 원수 포스터에 인상적인 문구가 있습니다. '미움을 사랑으로 요리하는 시간'. 원수들이 서로 이해하고 용서하는 내용이 전개됩니다.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마장동 마녀 칼잡이' 오달님의 인생 역전극..

도전의 의미를 생각하게하는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내부링크]

주인공 포셋은 별볼일없는 군인으로 지내오던중 남미 정글을 탐사하면서 지도제작을 하라는 미션이 생깁니다. 부관과 정글로 무작정 떠납니다. 본국에서 출신때문에 고달픈 삶을 살아온 주인공은 원주민들의 상황..

아바의 선율을 함께 즐기는 영화 맘마미아 뜻 [내부링크]

그룹 아바의 노래로 유명한 맘마미아, 뮤지컬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맘마미아 뜻은 이태리어로 일종의 감탄사입니다. 서양인들이 주로 쓰는 표현 '오마이 갓'과 유사하다고 보면 됩니다.  아줌마들이 즐겨..

세대를 초월한 가수 미나와 17살연하 류필립의 사랑 [내부링크]

 그 옛날 '전화받어'의 미나.. 오랜만에 뉴스에 뜨길래 봤더니 조카뻘과 열애.. 더헛.. 프랑스대통령 마크롱케이스와 비슷하네요. 예나지금이나 몸관리하나는 확실하군요 가수 미나는  류필립의 군 제대를 기다..

유니크한 MBC드라마 보그맘 뜻 [내부링크]

보그맘은 천재 로봇공학자 최고봉(양동근)이 만든 로봇 엄마 보그맘(박한별)이 아들이 들어간 럭셜 버킹검유치원에서 겪는 소동들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럭셜유치원엄마들 복장답네요. 다른 나라 사람들 같..

문서를 세련되게 해주는 픽토그램창고 The Noun Project [내부링크]

공짜로 픽토그램과 아이콘을 받을 수 있는 곳  The Noun Project입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로 된 파일도 받을 수 있는데 일러파일은 해상도를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벡터이미지라 선명도를 보장합니다. jpeg는 ..

몰입감을 선사하는 이름없는여자 줄거리와 관계도 [내부링크]

문은아 작가, 김명욱 감독 이름없는여자 줄거리는 모성애가 남다른 두 여자의 충돌. 살점처럼 아끼는 아들이 죽어갑니다. 아이를 위해 뭐든지 할 여인에게 어떤 소녀가 나타납니다. 그 소녀가 아들을 살릴 수 있..

독특한 스토리의 명불허전 등장인물 [내부링크]

조선최고 침술의 대가 허임과 메스의 달인 연경 400년을 관통하는 조선과 현대를 아우르는 메디활극 명불허전 등장인물에대해 알아보아요. 허임은 노비출신이지만 조선에서는 알아주는 '침의', 심지어 일본, 중..

90년대를 평정했던 서태지 25주년 콘서트 [내부링크]

90년대를 장악했던 서태지. 젊은 시절 아주 큰? 기억조각이었던 서태지 25주년 콘서트가 있었습니다.  그시절 방송만 틀면 수시로 등장했던 시대의 아이콘. 처음 데뷔때 심사위원단의 싸늘했던 평가가 아직도 기..

가수박기영 한걸음과의 무대인연이 결혼으로 [내부링크]

 가수 박기영이 최근 sns로 한걸음과의 열애를 인정했다죠. 둘은 작년 '불후의 명곡'에서 무대를 함께하며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설까지 나오게 됐습니다. 박기영 한걸음의 결..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마테차 효능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에선 국민차라는데 이국적인 느낌에 구매해본 마테차. 맛이 좀 쓴 보리차 같네요. 마테차는 많은 아미노산, 미네랄을 함유하여 몸에 좋습니다. 마테차 효능으로는 두루두루 있는 영양소로 면역력상승을..

은행권의 허리케인 k뱅크 적금 [내부링크]

코드k 자유적금의 특징은 1인 3계좌까지 자유적립이 가능하며 월 최소 1만원이상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19세이상이면 가입가능하고 금리는 연 2.2에서 2.4퍼센트로 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우대금리코드..

모자를 꽃으로 착각하고 잠시 멍때리는 귀여운 벌새 [내부링크]

벌새의 천적은 의외로 사마귀라고 합니다. 또는 거미. 벌새는 주로 남반구에 서식하기 때문에 우리가 볼일은 없죠. 가장 작은 꿀벌벌새는 몸크기가 5.5센티미터 입니다. 벌새처럼 움직이려면 어마어마한 에너지소..

개기일식 현상 환상적 사진들 [내부링크]

올해 미국은 99년만의 개기일식 현상으로 한때 난리였죠.   직접 본 경험이 어릴때 한 두번 있었던것 같은데...   절묘한 타이밍 판타지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태양의 열기가 느껴집니다. 이글이글... 한국..

곧 유부녀대열에 합류하는 나인뮤지스출신 문현아 결혼소식 [내부링크]

오는 9월 3일 나인뮤지스 출신 모델돌 문현아 결혼 소식이 있네요.  강남 모처에서 비공개웨딩을 7살연상 신랑과 올린답니다. 둘은 음악작업 과정에서 인연이 닿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현아의 최신 싱글 '크..

향후 활동에 치명타가 될 구새봄 음주운전 [내부링크]

 9일 음주운전 혐의로 양주경찰서에서 불구속 입건된 MBC 스포츠 아나운서 구새봄. 만취상태였다고 합니다. 무슨 용기가 나온건지... 구새봄 음주운전은 7일 밤 8시경 지인들과의 술자리후 송추지하도에서 자신..

시원시원한 절차를 자랑하는 카카오뱅크 대출조건 [내부링크]

연일 화제인 카카오뱅크 대출조건에대해 알아보아요. 카카오뱅크 비상금은 최저금리 3.35퍼센트 최대 300만원이며 신용등급 1에서 8등급이면 가능합니다. 직업, 소득은 따지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

똑디 챙겨야할 급여명세서 양식 나눠드려요 [내부링크]

 아 때려치워야지 ... 하면 주말이고... 정말 이번 달이 마지막이다 하면 월급날이고... 대부분 월급쟁이들의 사이클.. 재작년까지 급여명세서를 여직원이 직접 봉투에 넣어 일일히 해당자에게 나눠줬었는데 요즘..

탈모인들의 약값시름을 덜어줄 마이페시아정 [내부링크]

 4개월간 먹던 프로페시아약 값이 조금 부담스러워 결국 카피약으로 갈아탔습니다. 근데 생소한 이름의 약이네요. 마이페시아정이라.. 헤어그로등의 이름은 들어봤는데 .. 어쨌든 약효가 별 차이없길 바라며 꾸준..

몸에 이로운 물질의 보고! 비타민나무 성분에대해 알아BOA요 [내부링크]

오늘 아침 티비프로를 보는데 비타민나무라고 생소한 식물이 있네요. 가장 귀가 솔깃한 내용이 피로가 확 풀린다던데.. 평소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편이라 급지름신이 내려올듯 합니다. 그외 고지혈증과 당뇨에도..

올가을 감성충전을위한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이제 슬슬 가을인데 로맨스영화가 각광받기 시작할 계절이네요. 잔잔한 여운을 가슴에 남기는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합니다.   '블라인드'는 10년전 개봉한 영화인데요 높은 퀄리티에도 의외로 흥행에는 실패했..

얼리아답터들을 위한 심쿵정보 갤럭시노트8 빠른 사전예약 [내부링크]

말썽많던 갤럭시노트가 다시 심기일전해서 업그레이드됐나보군요. 갤럭시노트5을 쓰고있는데 일년후 좀 빨리 닳는 일체형배터리때문에 분리형이 그리워지네요. 개인적으론 역시 디자인보다 실용적인게 더 좋은것..

Boy에서 Guy로 업그레이드된 박보검 어깨 [내부링크]

'청년경찰'시사회의 박보검. 흰 셔츠, 검은 바지차림. 예전의 귀여운 소년에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모두들 어깨에 놀란..  역시 남자는 어깨죠. '구르미 그린 달빛'을 히트시킨 박보..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가수 이진아 열애설 솔솔 [내부링크]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열애중이랍니다.   둘은 음악작업을 같이 하면서 관계가 발전됐다고 합니다.  신성진은 2월에 싱글'I am'을 발표했습니다.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혜리, 류준열처..

식탁안전을위해 알아야할 살충제달걀 식별번호 [내부링크]

 매일 먹다시피하는 달걀이 큰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유럽사태에 이어 우리나라도 결국 사실로 드러나는군요. 평소 계란볶음밥을 즐겨먹는데.. 우째 이런일이... 어쨌든 일은 벌어졌으니 이젠 잘 피해가야죠..

인형처럼 예쁜 왕좌의 게임 용엄마 에밀리아 [내부링크]

cg기술이 발달해서 그런지 판타지물은 서양쪽이 강해요.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오기 힘든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용엄마 에밀리아 클라크의 열연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컴퓨터게임도 있군..

하트시그널 서주원과 애스턴마틴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서주원 애스턴마틴 차량가격이 4억이상~~..ㄷㄷ.. 24살에 레베루가 틀리네요. 민초들은 그저 눈팅만해야하는 차.. 서주원은 자신의 특장점인 레이싱데이트카드를 꺼냈습니다. 서지혜는 요거트를 주며..

초스피드 얼룩제거! 과탄산소다 활용법 [내부링크]

골치아픈 흰옷얼룩! 깔끔하게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끓는 물에 과탄화수소를 넣은후 옷과함께 5분간 삶아주고 말리면 새옷처럼 깨끗해진답니다. 초스피드세탁법이죠. 찬 물에서는 효력이 없고 따뜻한..

스타와 쉐프의 만남 소유진 백종원 나이 [내부링크]

스타연예인과 쉐프의 만남. 소유진 백종원 나이는 무려 15살차이..참 흥미로운 조합입니다.  백종원은 장모님이 처음엔 반대했지만 뵙고나서 호감을 표시했다고 하는군요. 깜찍함의 대명사였던 그녀... 푸근한..

우리생활 곳곳에 있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 [내부링크]

요즘 화학첨가물이 들어간 제품을 보면 덜컥 겁이 나는 세상입니다. 대부분 일상에서 자주 쓰는 것들이라 무조건 피할수도 없고... 정보라도 좀 알아둬야 그나마 안심이 될듯하네요. 최근 펫샵이 부쩍 늘었습니다..

다양한 레파토리를 즐길 수 있는 평창대관령음악제 [내부링크]

경치좋은 평창에서 음악을 즐기며 여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평창대관령음악제는 국가별로 여러 음악을 선보여왔는데요 올해의 포인트는 ‘볼가강의 노래-Great Russian Masters’입니다. 차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가족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등장인물 [내부링크]

 가족에 대한 고마움과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일과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변한수  와이프인 나영실역은 김해숙이 맡았습니다. 요가강사 막내딸 변라영역은 류화영, 엔터테인먼트 회사 인턴..

무더위 날리고 눈에도 이로운 냉동블루베리먹는법 [내부링크]

  눈건강을위해 냉동블루베리를 종종 구입합니다. 근데 맛은 솔직히 그닥... 하지만 잦은 컴퓨터사용으로 눈이 아플때가 많아 몸생각해서 먹는 식품. 그냥 먹으면 달지도않고해서 반쯤 녹은 얼음 씹는 느낌입니다..

귀신들과의 한판승부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 등장인물 [내부링크]

귀신출몰로 유명한 신비아파트. 그중 최악의 444호에 이사를 온 두리, 하리 남매가 고스트볼로 억울한 영혼들을 다루는 고스트판타지만화입니다.초기에 아파트에서만 일어났던 무대를 버스등의 일상으로 확대해 여..

남자의 포스를 보여주는 구형코란도 [내부링크]

동네슈퍼 가던중 범상치않은 포스의 차가 시야에 들어왔습니다. 어릴때 자주보던 종이박스형 구형코란도. korando  주인장이 불광?을 내놔서 그리 서글퍼보이지는 않는 구형코란도입니다. 스타일리쉬한 휠... 저..

과연 진실은? 최준희 인스타그램 놀라운 메세지 [내부링크]

최진실씨 딸의 뉴스는 본적이 없는데 좀 놀라운 소식이군요. 가족 전체가 불운의 연속인듯... 최준희는 5일 인터넷에 외할머니의 폭행에 시달려왔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더불어 매일매일이 지옥이라고 호소했습니..

무난한 맛 피콕 감자칩 과자 [내부링크]

 감자칩(potato chips)이라면 오리온이나 프링글스만 생각했는데 피콕브랜드도 있군요. 포장이 먹음직스러워 한번 시식해봤습니다. 특이하게도 이건 랍스터맛.  맛은 쫍쪼름해요. 오리온감자칩보다 더 바싹 구..

주방의 재간둥이 굴소스 활용법 [내부링크]

요즘 마트가면 소스류가 엄청 많아요. 약간만 관심을 기울이면 준요리사?수준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집에 혼자 있을때 냉장고 뒤적거려봐야 마땅한 건 없을때.. 많죠. 그때 냉장고에 남아있는 자질구레한..

합천 가볼만한곳 불자들의 엄청난 노력이 깃든 대장경테마파크 [내부링크]

 여름휴가를 방콕으로만 지내다 이렇게 허무하게 보낼수 없다는 생각에 마실을 감행했습니다. 날씨는 아프리카였지만 에어컨끼고 사는것도 몇일을 하니 사람 할짓이 아니더군요. 인터넷으로 합천 가볼만한곳을 검..

그날의 참상을 담은 영화 택시운전사 실화에 바탕을 두었습니다 [내부링크]

영화 택시운전사 실화를 베이스로 했으며  80년대의 아련한 풍경과 소품을 보는 재미가 있는 작품입니다. 독일기자 힌츠페터와 그를 도와 광주민주화운동을 생생하게 보도하게 한 택시운전사 김사복씨의 스토리..

데일리원 비타민C의 주성분인 로즈힙 효능 [내부링크]

 요새 지구력이 좀 저하되는것 같아 데일리원 비타민C를 샀어요. 근데 이 제품은 특이한것이 장미열매에서 비타민을 추출합니다. 일명 로즈힙(Rose hips)이죠.  한창 일에 지쳐있을 시간..방전되어있을때 한알..

사상최대의 구출작전! 덩케르크 실화에 바탕을 둔 영화 'Dunkirk' [내부링크]

영화 'Dunkirk'는 20년전 개봉했던 '더 씬 레드라인'처럼 등장인물의 시점에서 전쟁이 만들어내는 공포감을 잘 묘사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덩케르크 실화에 바탕을 두었으며 2차 세계대전때 바닷가에 몰린 40..

맞는듯 아닌듯 마지막순간까지 헷갈리는 비밀의 숲 범인 [내부링크]

 아리송한 비밀의 숲 내용덕분에 배우들도 서로 범인이 누굴지 의심하게 됐다는군요.  감정이 없는 검사의 범인추적극입니다. 경찰서장 김우균은 알듯말듯한 비리경찰역을 잘 소화했다는 평입니다.   15화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초상화로 국민게임의 향수를 느껴BOA요 [내부링크]

 98년이니까 무려 20여년전 한반도를 뜨겁게 달궜던 그 게임이 다시 태어나다니.. 처음 볼때는 눈꼽만한 캐릭터들이 아장아장 걸어다녀서 좀 유치하게 보였었는데 하다보니 엄청나게 중독되던 향수. 부작용도 만..

세여인의 인생역정 언니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내부링크]

언니는 살아있다 등장인물중 비중있는 역할은 양달희(다솜), 강하리(김주현), 김은향(오윤아), 민들레(장서희)가 있습니다.  굉장히 합리적이고 차가운 성품인 김은향. 대기업에 다니다 전업주부 생활중 어렵게..

생활의 멀티플레이어 바나나껍질효능 [내부링크]

바나나껍질은 벌레가 들끓게하는 골칫거리였는데 나름 용도가 있군요.  시중에 파는 눈영양제 성분중 핵심이 루테인이죠. 바나나껍질에는 루테인이 있어 스크린을 많이 보면 걸릴확률이 높은 황반변성을 막아줍..

영웅들의 이야기 신규온라인게임 삼국정벌 [내부링크]

삼국지시리즈는 예나 지금이나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스토리입니다.  장대한 스케일과 드라마틱한 요소가 잘 녹아있어서인것 같네요. 상당히 섬세한 그래픽을 보여주네요. 봄날소프트 '삼국정벌'은 화려한 그..

국민이 허접하게 보이는감? 김학철 의원의 기상천외한 발언 [내부링크]

요즘 정치인들 발언이 개콘 못지않아요.. 문득 고 이주일씨의 말이 생각납니다. 정치판을 경험하고 떠나면서 했던 말. "코미디 한 수 잘 배우고 갑니다~!" 개인적으로 지방자치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작..

먹은지 4개월째에 적어보는 프로페시아 후기 [내부링크]

 작년까진 괜찮았는데 어느덧 한웅큼씩 빠지는 머리칼... 뭔가 심상치않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더군요. 소위말하는 m자형으로 바람직하지않게? 진화함을 느껴 득달같이 피부과로 달려가 선고 받은게 탈모 중기를..

또다시 큰 화제를 불러오는 옥소리 이혼 [내부링크]

왕년의 여자스타 옥소리씨가 또다시 이슈로 떠오르네요. 조용하고 청순했던 이미지와 달리 인생은 좀 시끌벅적합니다. 옥소리 이혼이 이슈가 된건  과거 박철과의 이혼에 이어 이태리계 쉐프와 두번째의 결혼파..

체온1도가 건강을 좌우합니다 [내부링크]

우리의 내장기관은 적정체온이 되어야 원활히 움직입니다. 모두가 지치기쉬운 여름. 몸관리의 중요한 시기입니다. 체온조절에 실패하기 쉬운 계절이기 때문이지요.  더위가 심해질수록 에어컨에 의지하기 쉽상..

인간관계도 돌아보게끔 만드는 영화 오만과 편견 [내부링크]

배경음악이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영화 오만과 편견은 체면과 계급위주의 18세기 잉글랜드사회가 배경입니다.   원작은 제인 오스틴의 소설인데 요즘 표현으로 남녀간의 밀당, 즉 밀고 당기기에 관한 내용을 풍..

당연한 권리찾기 퇴직금 미지급 신고에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정말 기분 더티한 경우죠. 요즘은 적립식으로 임금의 일부를 떼어서  연금형식으로 쌓아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도인출을 어렵게하는... 어렵다고 감정에 호소하는 경우라도 근로자 입장에서는 소중한 돈이니 속..

블루베리처럼 눈에 좋은 자색옥수수차 효능 [내부링크]

현대인의 공통된 고통. 잦은 모니터응시로 눈이 아픈 경우가 많죠.  개인적으로 블루베리를먹으면 좀더 오래 스크린을 볼수 있더라구요. 눈에 좋다는 식품들 공통점이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있다는 점이죠...

시간이 멈춘듯한 김사랑 나이 [내부링크]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연예인이죠. 얼굴은 동안이라 묘한 매력이 있는. 오현경처럼 미스코리아 출신이라 검증된 미모의 소유자 미스코리아대회때 김사랑은 진을 차지하며 22살의 나이에 스타가 되었습니다. 요새..

신속 간략한 처리가 가능한 농협 사잇돌대출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과 연계된 가계부채문제가 심각하죠. 하지만 대출도 잘만 활용하면 버는거 못지않게 생활에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농협사잇돌대출은 중신용자의 금리부담을 덜어주자는 취지에서 탄생했습니다. 농협..

오프닝부터 파격적인 품위있는 그녀 줄거리 [내부링크]

품위있는 그녀 줄거리 김선아는 비밀스럽고 많은 사연을 가진듯한 간병인 박복자역으로 김희선은 흠결없는 하이소사이어티 집안의 며느리로 나옵니다.  본방사수를 못하는 분은 케이블에서 재방을 많이하니 느긋..

무한고통이 절로 느껴지는 아오르꺼러 로블로 사고 [내부링크]

한때 홍만초이와 장외설전도 마다하지않았던 아오르꺼러가 그만 민감한? 부위를 심하게 데미지 입었네요.  평소 개그맨 비슷한 이미지인데 다치는거도 좀 머시기하게 다치는 상황입니다. 영상으로 봐서 아마 남자..

기왕이면 천연모기약으로 편안한 여름을... [내부링크]

모기들이 내 피가 맛있는지 꼭 보면 나만 물어요. 모기는 물려서 기분나쁜정도를 넘어 소두증을 유발하는 지카바이러스,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는 일본뇌염과 말라리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야외활동할때 유용..

간략하게 알아보는 등속조인트 교체비용 [내부링크]

얼마전 경정비업체에서 등속조인트 고무가 터졌다하여 중고부품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비용은 20만원정도.. 방치하면 바퀴기 빠질수도있다하여 덜컥 겁을 먹고 교체를.. 비올때 출발하면 끽끽 소리가 나는 전조증..

노래는 물론 랩도 뛰어난 복면가왕 길미 [내부링크]

길미 : 1983년생. 162cm. 47kg 2009.6월 싱글 Love cuts로 데뷔. 실력파 솔로가수로 '넌 나를 왜', '미안해 사랑해서'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의 사운드트랙 '가슴 아파서'로 폭발..

생각만해도 즐거운 연예인 꿈해몽 [내부링크]

 연예인은 좀처럼 꿈에 안나타나던데..  글래머스타와의 데이트는 상상만해도 설레이죠. 연예인 꿈해몽중 연예인과 사귀게되면 조만간 좋은 기회를 잡는다고 합니다. 돈을 얻게 된다면 현실에서도 이익이 생긴..

머리에 열을 내려 탈모예방에도 도움되는 미나리효능 [내부링크]

졸릴때 미나리 한입 아삭 베어물면 향긋한 냄새가 입안에 퍼지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워낙 예로부터 좋다는 식물이라 즙으로도 많이 해먹죠. 개인적으로 무쳐먹는게 제일 맛나더군요. 또 일하다 힘들때 미나리..

귀신 꿈해몽 귀신은 가급적 때려잡아야 길운인듯 [내부링크]

다들 뭔가에 쫓기다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 몇번쯤은 꾸신적 있으실 겁니다. 저는 그런 스타일?로 주로 꿔지더군요. 또 가끔 뭔가가 내 위에 올라타 조르는듯한 느낌에 깨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정말 실감이 나..

쫀득한 생면 풀무원 꽃게짬뽕 [내부링크]

 농심 맛짬뽕면과 비슷합니다. 양은 좀 작은 느낌이 들어요. 음..일단 무첨가라는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 풀무원제품이 가격대는 약간 높게 형성되어 있네요. 해물라면의 특징은 시원한 국물이겠죠. 기대감을..

외계생명체같은 슈퍼돼지 옥자 [내부링크]

독특한 비쥬얼을 보여주는 도야지 옥자. 스타감독 봉준호의 글로벌스케일 무비입니다. 강원도 소녀 미자에게 평범한 일상을 깨는 사건이 다가옵니다. 난데없이 기업관계자가 나타나 애완돼지이기도한 옥자를 대도..

장미의 계절 5월이 가기전 꼭 해야 할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라면 5월이 가기전 처리해야 할 것이 있죠. 바로 종합소득세입니다. 한해 동안 소득이 있는 분이면 신고를 해야하는 것입니다. 종합소득세 대상은 연금, 배당, 이자, 근로, 사업소득이 해당됩니다. 다..

엉뚱한 상식파괴 첩보원 영화 스파이 [내부링크]

영화 스파이는 2015년작으로 케이블티비를 보다 우연히 발견한 작품입니다.  옛날 그 유명했던 '총알 탄 사나이' 의 여자버전인듯... 이양반이 80년대와 세기말 헐리웃코미디영화계를 평정했던 전설의 배우 레슬..

혈관개선에 좋은 폴리코사놀효능 [내부링크]

폴리코사놀효능은 순도가 높아야 좋습니다. 다른 것도 마찬가지지만.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의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입니다. 왁스종류죠. 다른 식물에서도 추출이 되지만 제기능을 잘 발휘하는건 사탕수수에서..

영국복싱의 중흥기를 이끌 무패의 헤비급복서 앤서니 조슈아 [내부링크]

 1989년생. 키 198. 리치 208. IBF 헤비급 세계 챔피언  현재 무패. 게다가 전부 KO승. 골로프킨의 헤비급버전인듯 합니다. 얼마전 42세의 글리츠코와 대전을 치렀는데 도전자도 대단히 선전했습니다. 앤서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궁중문화축전 [내부링크]

 궁중문화축전은 대한제국의 자취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투어입니다. 고종황제의 커피 '가배'를 마셔볼 수도 있어요. 커피는 당시 양탕국, 가비, 양차, 카피,코히 라고도 불렸다고 합니다.  대한의 꿈 즉위식,..

성인스러운 캐릭터 에비츄 웹툰 [내부링크]

 흠..집보는 개가 아닌 햄스터라..발상이 신선하군요. 에비츄 웹툰의 그림체는 좀 어설픈듯하지만 나름 귀엽습니다.  비쥬얼은 알라?지만 마인드는 아덜트한 캐릭터입니다. 일본말로 가와이?.... 에비츄스토어..

양배추니 순무니? 콜라비효능 [내부링크]

 콜라비의 원류는 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콜라비는 깍두기로도 응용이 가능합니다. 콜라비효능은 아르기닌, 클루코시놀레이트라는 성분이 있는데 각자 지방분해와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씨가 특히..

보수의 심장 TK에서 치러진 탄핵반대 태극기집회 [내부링크]

느긋한 일요일 오후.. 집에 처박혀있다 자전거로 대구시민의 인기공원 두류운동장으로 향했습니다. 4시경이었는데 조금 덥더군요. 요즘은 잠깐 봄이다 싶으면 바로 여름... 개인적으로 더운걸 정말 싫어하는데 지..

귀여븐 새끼고양이 [내부링크]

가족이 동물을 싫어해서 인터넷으로만 즐기는 이 안타까운 현실... 자다 깬 상황?

과거로의 시간여행. 북촌한옥마을 [내부링크]

북촌한옥마을은 한국특유의 소박하고 심플한 건축라인을 느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종로북쪽이라 이름이 북촌입니다. 주변에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등의 볼거리가 있습니다. 반정도가 한옥이고 나머지는 일..

폐건강을 지키는 당근쥬스 [내부링크]

당근에 풍부한 베타카로틴은 노폐물제거에 뛰어납니다. 피로회복에 좋고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는데에도 좋습니다. 베타카로틴은 체내로 들어가면 비타민A로 바뀝니다. 요즘은 비흡연자라도 안심할수없는 환경입니..

사람인듯 아닌듯 감성로봇 채피 [내부링크]

이름이 큐티?한 로봇입니다. 후반부에는 갱처럼 행동합니다. 로봇이 의외의 깡패패션을 보여줍니다. 물론 인간에게 속은면도 있지만...  인간적인 로봇의 스토리입니다. 채피는 체형까지 갸냘퍼서 인간과 흡사합..

실감나는 탱크전투씬. 영화 퓨리 [내부링크]

전투장면이 스펙타클하지는 않지만 굉장히 세밀하게 묘사됩니다. 루키인 막내는 지옥과 천당을 오갑니다. 마지막즈음에 중대결단을 내려야하는데 아군피해를 최소화하기위해 길목에서 사수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부산통의 파란만장한 학교생활 웹툰 통 시즌1 [내부링크]

통이 뭔가 했더니 짱을 의미하는군요. 부산에서... 다른 학원물과는 다른 차원의 재미가 있습니다. 웹툰 통 시즌1에서는 부산통 이정우가 서울학교에서 겪는 일들이 주 내용입니다. 서울일진들을 초토화 시킵니다...

드라마촬영지로 떠나요~ 가배항에서 동백이 유명한 장사도로 [내부링크]

장사도는 길장, 뱀사... 말그대로 긴 뱀모양의 섬입니다. 두시간 정도면 구경가능합니다. 가배항에서 출발하는데 30분정도의 거리입니다.  가족단위는 등본으로 유람선승선이 가능합니다. 장사도는 입장료가 따로..

맥주효모로 탈모타파! [내부링크]

보통 탈모는 유전이라 생각하고 방심하기 쉽습니다. 허나 가족력이 없어도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것입니다. 탈모의 전조증상은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가늘어지는걸 느낄때입니다. 진행이 될때는 앞쪽머리가 힘이 없..

뽀사시한 피부를 위해 매생이두붓국을! [내부링크]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매생이. 두부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두부에 있는 제니스테인이라는 성분이 피부을 탄력있게 만들어줍니다. 준비할 재료는 매생이50그램, 멸치, 마늘 , 간장, 들깻가루, 올리브유, 두부..

생강청 만들기 [내부링크]

생강은 혈액순환을 촉진해서 신체의 해독에 뛰어납니다. 양의 기운인 생강은 근육이완에 작용하여 우울증완화에도 좋습니다. 추워지기전 생강청을 만들면 미리 감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생강효능으로는 천식..

이재용부회장 뇌물죄 삼성운명의 향방은? [내부링크]

박영수 특별검사팀이 다음주 삼성 이재용부회장에 대한 뇌물죄 구속영장재청구 여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구체적단서를 확보한 모양이네요. 이부회장 청문회 나와서 엄청 후회한다고 토로한적이 있는데.....

잠도 잘오게하는 팥물다이어트 [내부링크]

팥물다이어트가 얼굴붓기 빼는데는 최고랍니다. 팥이 너무 많으면 낭패를 볼수 있습니다. 찐득하게 되는거죠. 일단 팥물부터 만들어야 합니다. 팥을 물에 씻고 적당한 양의 물에 담가두었다가 삶습니다. 끓으면..

들이대정신의 표본? 함기재아재의 놀라운 라이프 [내부링크]

몇년전 이슈였지만 여전히 대단한 얘깃거리인 일명 갓기재아재. 아내와 29살나이차이에 장인과 갑장...  가히 레전드라할만합니다.    모로코판사가 꾼?으로 생각해서 결혼길에 고춧가루를 뿌리려했다는군요...

아마존의 보석 브라질너트효능 [내부링크]

아마존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브라질너트. 근육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루 1,2알이 적당하다네요. 너무 많이 섭취하면 탈모가 올수있다고 합니다.   브라질너트나무는 60미터까지 크고 직경이 무려 3미터..

영화 배틀쉽 드라마 'V'의 버전업? [내부링크]

 재미는 보장하는 영화입니다. 지구인들의 의표를 찌르는 반격이 기발합니다. 여기 나오는 외계인은 조금 허술한듯 보이네요. 흥미로운건 배틀쉽의 외계인도 드라마 'V'의 외계인처럼 파충류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2017 새해 달구벌 경상감영공원에 제대로 된 첫눈이... [내부링크]

 웬만해선 눈이 와도 쌓이지않는 달구벌에 많은 눈이 왔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새해가 반갑지않네요. 뭔가 불길이 사그러져들어가는 느낌이랄까... 어릴때는 새해가 그렇게 즐겁고 설레이더만... 어쨌든 오는 세..

오묘한 맛의 오뚜기 태국카레 소스 [내부링크]

 색깔도 오묘합니다. 매운듯한데..달달한 뒷맛... 의외로 두툼한 고기덩어리.. 그런데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태국카레는 난생 처음 먹는듯... 물끓여서 중탕을 할까했는데 전자레인지로 돌려봤습니다. 찬거..

개성강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했던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내부링크]

90년대말부터 2000년까지 생활속의 웃음을 줬던 국민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시간가는줄 모르고 방영시간내내 배꼽을 잡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쫀쫀한 사위로 나왔던 박영규가 제일 웃겼던것 같습니다. 사..

달콤하고 풍성한 크림의 바나나데니쉬 [내부링크]

이마트계열 편의점 'with me'에서 산 바나나데니쉬. 크림이 풍부해서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 페스츄리를 좋아하는데 겹겹이 두터운 페스츄리속의 크림.. 시각적으로도 만족을 줬습니다.   너 정말 편의점빵이니..

안전화의 귀족 지벤안전화 [내부링크]

안전화는 유연하지않기때문에 평소 신는 신발사이즈보다 약간 큰것을 사야합니다. 그리고 저녁에 발이 좀 부으므로 그때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평소 운동화를 270신는 사람이라면 275사이즈로 구입하는게 나중에..

은은한 맛의 홍삼차효능 [내부링크]

홍삼차는 꿀을 섞으면 좀더 감미로운 맛이 납니다. 홍삼이 각성효과가 있다고 하니 커피대신 먹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커피보다는 각성강도가 약하지만 나름 효과는 있는것 같습니다.   인삼을 찐것이 홍삼입..

몽환과 약간의 공포 '판의 미로' [내부링크]

 '판'은 요정이름입니다.  주인공인 오필리아. 항상 좀 불안한듯한 심리상태를 보여줍니다. 딱 10년전이었습니다. 일행들과 저녁에 술을 먹고 뭐 좀 재미있는거 없나 하다가 자연스럽게 영화관으로 발길이 이어..

한해를 마무리하며 즐기는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는 종교를 가리지않고 즐기는 특별한 날입니다.  달구벌은 올해도 역시나 눈이 안오는.... 조금 와도 금방 녹는...ㅠ.ㅠ 루돌프사슴코는 지겹도록 듣는 노래이고... LAST CHRISTMAS - WHAM 이노래 참..

길고양이에 함부로 상해를 입히면 안됩니다. [내부링크]

길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사람과 죽이지못해 안달인 사람이 있습니다. 주인없다고 함부로 하다간 은팔찌?를 차는수가 있습니다.  동물학대법 제8조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

생활비슈퍼세이브! 중고나라카페 [내부링크]

국내최대규모인 네이버중고나라카페. 헌 물건에 대한 거부감이 덜한 분이라면 더할나위 없는 사이트입니다. 꼼꼼하게 보고 구입한다면 돈을 반이하로 세이브 할 수 있죠. 옥션도 있지만 대부분 전문업자가 더 많..

친절하게 번호까지 알려주는 프리미엄로또 농협토정비결 [내부링크]

로또 매주사서 결국 당첨되는사람 대단하다고 봅니다. 번호를 알려주는 각종유료서비스가 많은데 의외로 알찬 컨텐츠로 무장된 무료번호추출서비스가 있습니다.   시국도 시끄럽고 살림살이도 날로 팍팍해지는..

배수관 막힘에 유한펑크린 [내부링크]

 휴일에 화장실변기가 막히는 대형?사고가 나는 바람에 급하게 폭풍검색을 했는데 '팡뚜러'라는게 우선 눈에 띄더군요. 그런데 아무리 동네를 뒤져도 그건 없어서 유사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유한펑크..

진짜장의 업그레이드버전 오뚜기집밥식 볶음짜장 [내부링크]

부담없는 가격대의 생면 볶음짜장. 조리법은 알기쉽게 씌여있습니다. 2인분입니다. 장점이라면 역시 생면발. 따라서 냉장보관을 요합니다.  포장은 따로따로 되어있습니다. 볶음짜장.. 말그대로 볶아줘야....

달짝지근한 동원 비빔참치 불갈비맛 [내부링크]

참치하면 캔정도만 평소에 생각했는데 요즘 다양한 레시피로 거듭나네요. 집에 있다보면 아침에 먹었던 메뉴 점심에 또 먹기는 좀 물리죠. 동원비빔참치는 적당한 가격에 맛도 좋습니다. 참기름도 첨가하면 더욱..

환전과 동시에 외화송금이 가능한 위비퀵글로벌송금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 카톡처럼 캐쥬얼하게 외화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대출도 되는군요. 해외친구가 급한일이 생겨 송금해줄 일이 생겼는데 이미 은행시간은 끝났고 뾰족한 방법이 없던차..거기다..

의외로 맛있는 편의점쉬림프버거 [내부링크]

편의점에들러 쉬림프햄버거를 고르는데 문득 눈에 익은 인물이 포장에 보였습니다. 그 유명한 버즈알아랍총괄요리사였던 에드워드권! 지금은 이케이푸드대표네요. 한때 인간극장에 나와 이국에 사는 모습을 보..

배가 허전할때 담터고구마라떼 [내부링크]

휴일에 집에 있으면  간식생각이 자주나죠. 슬슬 고구마의 계절이 오고있습니다.  삶거나 굽긴 귀찮고 편리하게 고구마맛을 즐길수 있는 방법!           담터가 건강한 느낌의 차를 많이 만드는것 같더..

감기약 먹고 비타민씨섭취시 발암물질 생성? [내부링크]

이제 감기를 조심해야할 계절이 왔습니다.  그런데 감기약에 있는 방부제인 벤조산나트륨이 비타민씨와 만나면 벤젠이라는 1급발암 물질로 변한다네요. 보통 몸생각한다고 비타민씨나 과일등을 챙겨먹죠. 우째..

데울필요없는 그대로짜장 [내부링크]

  혼자있는 시간이 많아 평소에 간편식을 주로 먹는데 좋은 아이템을 발견. 간편식. 데우면 더 맛있을것 같네요. 가격은 착한 편입니다. 퀄리티는중급정도. 건더기가 조금 아쉽네요. 음..해바라기유사용. 성질..

'knocking on heaven's door' 영화와 노래 [내부링크]

  97년작. 영화 'knocking on heaven's door' 는 병원에서 만난 시한부삶을 살아가는 두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평생 바다를 보지못한 루디를 위해 마틴은 마지막여행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차에..

전립선비대증에 효능이 있다는 바나바잎 [내부링크]

 전립선때문에 요즘 고생을 좀 하고있는데 병원을 다녀도 별 진전이 없는것 같아 친구가 권유하는 바나바잎을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  보리차처럼 물2리터에 20에서 30그람정도 잎을 넣고 끓여 식수처..

15분 컨설팅에 4억? [내부링크]

  1918년 철강회사의 대표였던 찰스 슈워브는  회사를 좀더 발전시키고자 당대 최고의 컨설턴트였던 아이비 리를 찾아갑니다.   아이비 리는 회사의 임원들과 15분미팅을 하게 해달라고 합니다. 미팅과정에서..

피로를 날려주는 족욕효능 [내부링크]

 퇴근후 피곤할때 발만 씻어도 피로가 상당히 풀리는 느낌이 들죠. 그런데 보통 발은 따뜻하게 해줘야 좋다고 들었는데 .. 의외로 족욕할때 얼음을 넣어서 30초만 참으면 피로가 급속도로 풀린답니다. 오~~!! 이..

깨달음의 장 결국은 자신이 행복해야 다른이들에게 잘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여러사람이 모여 지내다보면 나를 싫어하는 사람이 반드시 있게 마련입니다. 이래도해보고 저래도 해보고...그래도 싫어한다면 어쩔수 없는 노릇이죠. 되도록 거리를 유지하는게 그나마 충돌을 피하는 방..

미국에서 실행된 원형탈모증치료를 위한 실험결과 [내부링크]

컬럼비아 대학 의료센터에서 경구투여 ruxolitinib이 원형탈모증치료에 좋은 효과를 나타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결과값은 환자의 75퍼센트는 92퍼센트의 발모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460만 미국인이 원형탈모증..

저작권걱정 뚝! 픽사베이로 자유롭게 다운을 [내부링크]

 포스팅을 하다보면 꼭 사진이 필요한데 일일이 찍으러 다닐수도없고 간편하게 다운받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예전에는 morguefile을 썼는데 한글지원이 안되고  사진의 퀄리티가 좀 그렇습니다. 그리고 다운받..

볼거리가 풍성한 대구도시농업박람회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대구도시농업박람회가 열렸습니다. 이제 4회차에 접어드네요. 여전히 수많은 인파가있었습니다.  인상적인건 학생들이 안내에 열심이더군요. 수많은 부스가 설치되어있어 장터분위기가 물씬했습..

두통에 좋은차 국화차 [내부링크]

직장에서 일을 그르친다던지 동료와 니탓이다, 아이다 하면서 싸우고나면 두통이 자주 왔습니다. 그때마다 타이레놀이나 펜잘을 자주 먹곤 했는데  두통약을 자주 먹으면 간에 좋지않다고 하더군요. 두통에 좋은..

연료비가 저렴한 LPG차추천 경차LPG는 아무나 몰 수 있어요! [내부링크]

    의외로 경차LPG는 누구나 몰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이 많더군요. 요즘 경유차가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낙인찍히는 바람에 하이브리드나 LPG차에 관심이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각종 실험에서도 LPG차가..

정신이 번쩍들게하는 과라나음료 [내부링크]

   축구 넘버원 브라질선수들은 과라나음료를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커피보다 강한 카페인효과와 피로회복기능 덕을 보는지도 모르겠네요. 브라질에선 국민음료격입니다.  많이 먹으면 부작용으로 심장이 빨리..

없어져야할 화장실휴지통 [내부링크]

안좋은 문화중에 유독 우리나라만 고집하는게 있습니다. 바로 화장실휴지통. 우리집만하더라도 휴지통 없이도 일년 내내 잘 쓰고 있습니다. 정말 드물게 막히더라도 세숫대야에 물 가득 부어서 한번 부어주면 웬만..

만사 귀찮을때 초간편 볶음짜장참치로 한끼를 [내부링크]

 동네슈퍼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볶음짜장참치가 한끼를 뚝딱 해결해주네요. 쓱삭쓱삭 비비고 약간의 김치와 곁들이면 맛있습니다. 행사중이라 작은 캔 하나 샀는데 딱 한끼 분량입니다.  밥하기 귀찮을때 좋..

당뇨질환에 특효! 송담 [내부링크]

   소나무에 붙어사는 송담은 진액을 빨아들이면서 성장하기때문에 찬 성질을 지닙니다. 인기있는 홍삼보다 더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다른이름으로 소나무담쟁이덩굴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인 담쟁이덩굴..

아담하고 예쁜 청도카페 '꽃자리' [내부링크]

  청도읍성으로 놀러갔는데 옆에 아담한 카페가 보이길래 가봤더니 본체보다 주변이 더 볼거리가 많더군요. 그리고 의외로 마당이 넓어 놀랐습니다. 주인장이 미술을 전공했는지 주변과 어울리게 각종 소품을..

경차에도 쏙 들어가는 알톤 유니크s [내부링크]

      사진의 유니크s 안장은 공장출하 그대로인데 엄청 좁고 딱딱합니다. 특히 연배 좀 되시는 분들은 불편할듯하네요. 저는 넓은 안장으로 교체했습니다. 넓은 안장으로 교체하니 좀 오래 탈수 있더군요...

달마도그림으로 집안에 좋은 기운을 가져오세요 [내부링크]

이 그림엔 금분이 일부 사용됐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인공진주 펄이죠. 금색은 불교와 친숙한 컬러입니다.  10여년전 한때 달마도그림 광풍이 불었습니다. 지금은 조금 시들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불교미술계의..

미지근한 바람만 나올땐 에어컨온도센서를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한동안 관리가 소홀했던 점은 조금 있지만 갑자기 맨 바람만 나오는 에어컨을 접했을때의 황당함이란.. 실외기가 설치된 옥상에 수시로 올라가보고 인터넷도 꼼꼼하게 살펴본 결과 원인은 에어컨온도센서가 실내..

여름철 시원한 별미 동치미 물냉면 [내부링크]

 더운것도 하루이틀이지 이제 정말 대프리카?의 날씨는 사람 잡습니다. 너무 더우니 입맛도 없고.. 맨밥에 그냥 물말아먹는것도 질릴즈음.. 동네마트에가서 뭐좀 없나 살펴보니..  6800원짜리 2인분 동치미 물..

꿈이 자라는 무료전자도서관 [내부링크]

 평소 책을 즐겨봐서 주말이면 동네 작은 도서관을 가곤 했는데 아무래도 직장인인지라 솔직히 귀찮은게 사실입니다. 그시간에 좀 더 누워있는게 더 득인것 같기도 하고 왔다갔다 이칸 저칸 고르는 시간하며......

삶을 스마트하게 하는 에버노트프리미엄 [내부링크]

   몇개월전 이벤트메일이 왔길래 열어보니 에버노트프리미엄으로의 업그레이드권유내용이었습니다. 안그래도 무료버전용량이 작아서 쓰는 내내 찜찜했는데 솔깃한 내용이였죠. 한달 60메가용량으론 뭐하나 제대..

인간관계는 중요한 퇴사이유 [내부링크]

직장생활하다보면 퇴사도 하나의 좋은 방편이 될수있다. 특히 미혼일때는... .  어차피 평생직장의 개념은 사라진 시대이다. 퇴사이유중 가장 큰 스트레스가 아무래도 인간관계에 의한것이 아닐까. 대부분 느끼..

휴대폰을 미니컴퓨터로 만들어주는 otg usb 젠더 [내부링크]

평소 간편하고 빠르게 포스팅을 할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던중 otg usb 젠더를 활용한 미니컴퓨터를 구축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actto사의 젠더부터 구해보니 손톱만한 크기인데 7000원정도 하는군요. 오른쪽물..

여권종류에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구체적인 여행계획은 없지만 그래도 만들어두는게 좋을것같아 부랴부랴 시내에서 사진을 찍고 구청으로 향했습니다. 사진은 보통 12장단위로 찍어주더군요. 여권사진은 일반증명사진보다 얼굴이 좀 더 크게 나..

사진찍기 좋은 대구 반곡지 [내부링크]

한창 더운 여름 ..집에만 있기는 갑갑하여 인터넷에 있는 소개글보고 대구 반곡지로 출발하였다. 가는도중 박물관이 있길래 잠시 들러봤다. 한글간판보고 삼성현이 무슨뜻일까했는데 세명의 성인을 기리는 곳이..

막날 엉망이된 대구 치맥페스티발 [내부링크]

 저녁마실길에 두류공원에 가보니 도착하자 비가 오려는듯 하늘이 어두웠다.  자주보는 성당못분수대 이지만 저렇게보니 신비로운 분위기가..얼마전 수풀도 조성하고 데크도 설치해서 재정비 했다. 주변 의자..

크로노덱스스탬프가 없다면 프린팅으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시중에 다양한 플래너가 있지만 일반적인 플래너는 뭔가 일퍼센트 아쉬운 감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그냥 주욱 계획을 늘어만 놓을뿐 집중력이 안생기더군요. 새로운 것을 찾던중 크로노덱스라는 것을 발견했..

떠리몰에서 아사이베리를 저렴하게 구입하자 [내부링크]

보통 유통기한에 따라 음식물을 섭취하는데요 일전에 뉴스에서도 나왔지만 섭취기한은 따로 길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이란 말그대로 유통하기에 적절한 기간이지 절대로 못먹을 정도는 아니라는 얘기죠. 요즘 여기..

혈관관리는 꽃차로! [내부링크]

역시 기름진 음식은 과하면 몸에 좋지않은가 봅니다. 그런데 솔직히 몸에 안좋은 것들이 맛은 있는 법이지요.  그외 인스턴트와 밀가루음식도 혈관에는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밥짓기 귀찮아서..또는 맛있어서..

대구 자연과학고에서 만날 수 있는 레트로스타일 [내부링크]

 대구에 오래 살면서도 생소한 학교가 있습니다. 대구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있는 대구자연과학고에 들어서는 순간.. 일반 학교와는 판이하게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의 중년층이 청소년기에 떠올리..

흥미로운 송해공원 [내부링크]

 마음이 좀 울적하고 두통끼가 있어서 마실길을 찾던중 인터넷에서 재미있는 장소를 발견했다. 이름하여 송해공원. 후기를 보고 스타트. 이름이 낯설어 생소한 장소인가 했는데 예전부터 잘알던 용연사저수지였..

강정고령보에서 옥포쪽 자전거라이딩코스 [내부링크]

5시 반이넘어서 햋살이 좀 약해진줄알고 나왔더니 ..역시 여름은 틀린듯..눈이 부실 정도로 밝았다. 그러나 어쩌리..차에 실어 강정고령보에 도착했으니 가는 수밖에..시원한 바람을 위안으로 삼고 폐달을 힘차..

쿨한 금호강자전거길 [내부링크]

서재에 있는 코스로 저녁라이딩을 했다. 요즘 낮에는 30도가 넘어서 나무그늘이 없는 자전거길은 좀 부담스럽다. 라이딩하면서 들리는 풀벌레소리..심신건강에 이보다 더 좋을수 없다. 일상의 행복을 느낀다. 강..

삼성노트폰과 찰떡궁합인 플랜플러스 펜노트 [내부링크]

 구형 갤럭시2의 느린 속도와 작은 화면에 인내심의 한계를 느껴 노트5로 업그레이드하게되었다. 기존에 깔려있던 플랜플러스로는 펜기능을 쓸수없어 플랜플러스펜노트어플로 갈아탔다. 이어플은 갤럭시노트시리..

강렬했던 카오클라이의 추억 [내부링크]

K1이 없어지는 바람에 좋아했던 한명의 파이터도 관심이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흐느적거리는듯하면서도 신기하게 거의 모든 공격을 피하던 날씬한 몸의 파이터 카오클라이. 가벼운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아니네요...

정신건강에 좋은 아날로그생활 [내부링크]

 요즘 LP판이 때아닌 인기를 누리고있다고 합니다. 한번 들으려면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한 것이지요. 하지만 소리가 나오는 순간 뭔가 인간적이고 따뜻한 느낌이 다가옵니다. 스마트폰에 저장해둔 mp3는 방대하고..

신이 인간을 만들었는가 인간이 신을 만들었는가 [내부링크]

  다큐멘터리 '회복'을 보셨나요? 몇년전 우연히 소개글을 보게되어 호기심으로 감상하게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종교내용인줄 알았는데 그동안의 상식을 뒤엎는 쇼킹한 줄거리였습니다.  그  다큐를 감상하고나..

편의점 국제택배이용시 화장품이 금지품목? [내부링크]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여친과 롱디의 재미에 빠져있는 요즘. 매일 메신저대화만 하기엔 뭔가 좀 부족한 듯하여 한국화장품얘기를 꺼냈더니 엄청 반기네요. 역시 동남아쪽 한류는 거의 광풍?에 가깝습니다. 나보..

순간적인 착상을 옮기기 쉬운 에버노트의 손글씨기능 [내부링크]

10여년전부터 써온 종이프랭클린플래너는 하루일과를 중요도에 따라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종이가 날로 두꺼워지는 것에 대한 부담이 은근히 많지요. 또 완료되지 못한 미션은 깔끔하게 지울수..

예술과 브루스 리 [내부링크]

구소련 시절.. 지금의 러시아를 들썩이게 했던 한국계 록스타가 있었습니다. 바로 빅토르 최. 흥미로운건 그의 거처에 브루스리의 초상이 걸려있었습니다. 무술가와 음악... 생뚱맞은것 같지만 넓은 범주로 보면..

평소와는 다르게 자주 소변이 마렵다면? [내부링크]

중년남성들의 경우 추워진 날씨탓이려니.. 커피를 많이 마셔서려니... 하고 생각하다가도 예전보다 자주 소변이 마렵다면 전립선에 문제가 있다고 보면 됩니다.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본인의 경우 보통..

자연스럽게 몸을 깨워주는 zero app [내부링크]

 아침에 자연스럽게일어나기 힘든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웨어러블기기를 사기엔 좀 효과가 의심스러운 분들, 잘못하면 돈낭비하는거 아닌가 하는분들을 위한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앱을 이용해서 기상하는 겁니..

짧은 음성전송이 독특한 VIBER [내부링크]

VIBER는 인터넷펜팔을 통해 알게된 해외친구가 추천한 앱입니다. 보통 스카이프를 많이 쓰는데 호기심으로 설치해봤더니 참 재미있는 앱입니다. 얼마전 스카이프가 국제적으로 에러사태가 벌어져 친구와 연락하는..

수동기어는 몰고싶은데 도로가 두려운 생초보들을 위한 매뉴얼 [내부링크]

작년 겨울 회사아주머니들을 태워드리는데 한분이 제차를 보고 요즘도 스틱모는 사람이 있나? 하시길래 수동기어의 장점에 대해 일장연설을 한 적이 있습니다. 디지털도어록의 경우 불이 났을때 최악의 경우 안에..

만원으로 100km를 뛰는 차들 [내부링크]

 전체적인 경기도 안좋은데 마실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운전자들에게 기름값은 고통으로 다가옵니다. 체면을 조금 내려놓는다면 기아 모닝LPG는 단연 경제성면에서 최고의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듀얼..

슬립트래커 배터리 교체하는 법 [내부링크]

 요즘 웨어러블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밴드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2년전 사놓고 안쓰고있는 슬립트래커라는 손목시계가 갑자기 떠올라 꺼내봤다. 배터리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