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site1991의 등록된 링크

 parasite199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팬데믹과 주식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오늘은 돈과 관련된 Hot한 소리를 좀 해볼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팬데믹이라는 단어가 떴고 팬데믹과 함께 주식폭락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나옵니다. 그..

사회초년생 돈관리 급여통장 비교분석(feat. 카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지난시간에 급여통장은 은행과 증권사 중에 어디로 하는게 좋다고 했죠~??? 기생수는 은행을 추천드렸습니다! 이유는 여기서 확인.. https://parasite1991.ti..

사회초년생 돈관리 급여통장 vs CM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재테크의 첫번째 축! 지출관리(돈관리)의 하나인 급여통장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갈 돈을 확실히 파악하기 위해서는 먼저 들어오는 돈을 파악해야 합..

재테크의 세 가지 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재테크를 해야 하는 이유'에 이어 재테크의 큰 틀! 세가지 축! 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재테크는 미래에 대한 준비입니다..

재테크란? 해야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정제되지 않은 화법! 말글 스타일로! 재테크에 대한 Hot소리를 해보겠습니다! (제발 들어주세요 ㅠㅠ) 일단! # 경제적으로 힘들 때! 기초생..

개인회생과 개인파산(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이 주제와 관련해서는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써 놓았던 글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https://blog.naver.com/badwriter1991/221838562675

세금면책 자격요건(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이 주제와 관련해서는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써 놓았던 글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https://blog.naver.com/badwriter1991/221836856803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과 혜택(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이 주제와 관련해서는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써 놓았던 글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https://blog.naver.com/badwriter1991/221835555823

인사 + PDF 전자책 소개 [내부링크]

#1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저 자신이 기초생활수급자였었기에 그때부터 시작했던 재테크 노하우들을 티스토리를 통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원래는 제가 일상생각들을 쓰던 네이버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