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daedu의 등록된 링크

 parkdaed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5월30일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어제 29일 여야가 코로나로 피해입은 소상공인·자영업자 등 총 371만명에게 최소 600만원, 최대 1000만원의 손실보상금을 지급하는 내용의 2차 추가경정예산처리에 극적 합의했다. 오늘 30일 국무회의 확정 절차..

식물한테 인생을 배우다. [내부링크]

가지치기라 함은 부실하거나 이쁘지 않은 가지를 잘라 영양분이 필요 없는곳으로 가는걸 막고 전체적으로 건강하고 균형잡히게 키우기 위해 한다. 보통 인생에서 가지치기라고 하면 나를 힘들게 하는 인맥을 끊고..

가계부채가 감소했다. 증시와의 관계는? [내부링크]

20년만에 가계대출이 처음으로 감소했다. 아마도 전 세계적 인플레 현상 때문에 금리가 상승했고 거기에 더해 금리를 더 올릴 계획이기 때문에 빚투, 영끌 족의 투자심리가 위축 되고 그로인해 더 이상 대출을 받..

실전 단타매매 노하우 1탄 [내부링크]

코스피의 하락 나스닥의 하락 비트 코인의 하락 하락 & 횡보가 지금의 상황이다. 그럼 계속 지켜봐야 하나? 하락장엔 현금 보유도 탁월한 선택이기도 한다. 하지만 하락 & 횡보장을 더 좋아하는 트레이더도 있다...

루나 사태 보다 더 큰 폭풍이 올수도? [내부링크]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로 인한 하락과 금리상승에 더불어 루나 사태로 코인시장이 많이 침체된 상황이다. 그런데 더 큰 폭풍이 올 수 있다고? 루나 보다 시총이 더 큰 테더 문제가 터질수 있기 때문이다. 테더가..

스태그플레이션이 뭘까? [내부링크]

최근 뉴스에서 스태그플레이션이란 단어가 많이 나온다. 스태그플레이션?? 인플레이션.. 많이 들어봤는데 스태그플레이션은 뭘까? 스태그플레이션은 스태그네이션(장기적인 경기침체) + 인플레이션(물가상승) 둘이..

워렌버핏도 38조원 날렸다. [내부링크]

정확히는 워렌버핏이 이끄는 버크셔 해서웨어가 이번 하락장에 38조원의 손실을 입었다고 한다. 워렌 버핏은 내가 생각 하는 최고의 투자자다. 아니 모든 투자자들 한테 역대 최고의 투자자가 누구인가? 라고 질문..

대출 연체를 해봤다. [내부링크]

살면서 남들에게 빚지는 걸 싫어하는 나는 남들에게 돈을 빌려본 적이 없다. 근데 작년 부터 시작된 코인 광풍 또 부모님의 품을 떠나 한 가정을 꾸리다보니 욕심이 생겼기 때문이다.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 - http..

간편결제를 자주 사용하면 일어나는 일 [내부링크]

평소에 네이버페이 선불충전 으로 충전 해놓고 물건들을 많이 샀다. 왜냐하면 네이버 선불 충전 해놓으면 충전금액에 2.5% 적립혜택을 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의 비중이 많이 줄었었다. 하지..

무자본 재테크 2일차 [내부링크]

현재 진행중인 재테크 패널 나우, 캐시 워크, 오베이샵, 패널파워 이렇게 4가지다. 캐시워크를 제외한 3가지는 어제 시작하였다. 192+800+600+882= 2474원 나름 괜찬네 캐시워크 추천코드 : KRAPPJC

장투 했더니 수익률이 이정도라고? [내부링크]

물론 제 얘기는 아니고 나의 어머니 이야기다 내 어머니는 10년째 주식투자 중인 베테랑 주식투자자다. 어떤 기준에서 주식을 사는지는 모르겠으나 주식을 사면 잘 팔지를 않으신다.. 물타기도 하지 않으신다. 그..

루나 사태 자작극인가? [내부링크]

출처 - 디시인사이드 krosco 판단은 알아서 하라네요..

무자본 재테크 설문조사앱 3종을 해봤다. [내부링크]

무자본 재테크를 알아보다 설문조사 앱을 발견했다.. 설문 조사만 하면 돈을 준다니 후다닥 평점 좋은 세가지를 설치 해보았다. 1. 오베이샵 평점과 회원수가 제일 많던 오베이샵 첫 설문을 해보았다. 오베이샵 설..

신용점수 향상 꿀팁! [내부링크]

요새 대출 받는 사람들 많죠.. 저두 그렇고 … 별로 할거 없이 신용 점수 올리는 꿀팁! 공유하겠습니다 첫번째 올크레딧 어플을 깔아서 설문 조사를 해줍니다.. 한 10몇분 걸렸는데 이것만 하셔도 신용점수가 올..

500배 상승한 bnb 제 2의 bnb가 나타날수 있을까? [내부링크]

BNB는 바이낸스 생태계에 동력을 공급하며, 바이낸스 체인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기본 코인으로 사용됩니다. 즉 bnb는 바이낸스코인으로써 주 쓰임새가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로 쓰여집니다. Bnb로 바이낸스 수..

제2의 루나가 될것인가? [내부링크]

스테픈 가치의 모든것이라 할수있는 러닝툴이 뚫려서 봇이 유포되고있음. 안걸어도 그냥 구동만시키면 24시간 수익이 계속 들어오는 구조 (다계정 가능) 봇 현재 정상 작동중이고 아직까지 못잡는거 보면 시장에..

지금은 주식 ,코인 할 때가 아니다. [내부링크]

지금 세계적으로 유가, 식료품 등등 물가가 엄청 뛰고 있다.. 루나의 몰락을 보고 바뀐 코인에 대한 견해 - https://parkdaedu.tistory.com/m/11 루나의 몰락을 보고 바뀐 코인에 대한 견해 한때 시총 8위의 루나..

루나사태를 예견한 사람 [내부링크]

세달 전 이미 루나가 폰지 사기다! 외치면서 선견지명을 뽐냈지만 다녔지만 다른 코인에 3600잃고 아이디 삭제후 튀었다고 한다.. 더 웃긴 건 다른 댓글의 반응이다.

루나의 몰락을 보고 바뀐 코인에 대한 견해 [내부링크]

한때 시총 8위의 루나가 한순간에 몰락했고 많은 사람들이 재산을 잃었다. 나를 포함해서 잃고나서야 그간 루나에 경고하던 전문가 들의 글이 눈에 들어왔다. 루나/테라가 뭐가 있어서 사람들이 접근해서 사고 시..

왜 투자에 실패할까?? 확률높은 투자법 [내부링크]

주식,코인 을 매매하면서 다들 이런 적 있을겁니다. 가지고 있는 주식이 하락해서 손절을 했는데 손절 하자마자 쓩 오르는 경우 아니면 반대로 급등 하는 주식을 올라탔는데 찔끔 오르는 척 하면서 기존 바닥 밑으..

100만원으로 10억 레스큐112매매법 [내부링크]

레스큐 112는 선물거래로 100만원으로 30억이상을 벌고 코인판을 졸업한 사람중 한명입니다. 레스큐 112 매매법 레스큐는 진입,청산 시점은 사람마다 성향이 달라서 애매해서 일단 차트르 잘 볼 수 아는 것이 먼저..

300만원에서 100억 rt7 준화매매법 [내부링크]

RT7은 대한민국 1위 트레이더 팀이죠. RT7 준화는 20대 초반때 30만원으로 비트코인을 시작해서 100억이상의 돈을 벌게 됩니다. RT7 준화는 커뮤니티에 발전하는 트레이더가 되는 방법에 대해서 말을 해줬는데요...

15만원에서 340억 윙스 매매법 [내부링크]

윙스는 선물보단 현물로 돈을 번 케이스입니다. 그의 일대기부터 먼저 보도록 하죠. 1)15만원으로 코인을 시작 후 8억까지 만듦. but 하락장때 선물로 다 잃음. 2)트위치 팬한테 3천만원을 빌림 3)리퍼리움,버트코..

600만원으로 2500억원을 만든 비트선물매매의 신 워뇨띠 매매법 최종판 [내부링크]

[A] 1. 거래량은 장기추세인지 단기 추세인지 알아볼 수 있는 지표다. 예를 들어, 장대양봉이 나왔고 거래량이 크다면 계속 올라갈 수 있다는 뜻이고. 고점이라고 생각되는 지점에서 얇고 거래량이 큰 캔들 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