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dooman의 등록된 링크

 parkdoo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트랙볼 마우스를 잘 고르기 위한 방법 [내부링크]

트랙볼 마우스를 잘 고르기 위한 방법 공: 트랙볼은 거친 느낌의 마찰 없이 부드럽게 회전해야 합니다. 품질이 낮은 공은 트랙볼 사용 경험을 망칠 수 있습니다. 트랙볼이 클수록 화면..

Logitech Ergo M575 트랙볼과 트랙볼의 의견 [내부링크]

엄지로 작동되는 트랙볼을 선호한다면 Logitech Ergo M575를 권장합니다 . 볼은 부드럽고 사용하기 쉬우며 버튼 레이아웃을 통해 Kensington Expert Mouse의 디자인보다 마우스에서 트랙볼..

로지텍 트랙볼마우스 m570과 m575 [내부링크]

Logitech M570 및 M575는 사무실과 가정에서 업무와 여가를 위한 탁월한 선택인 거의 동일한 무선 트랙볼입니다. 새로운 M575는 이전 제품의 가치 있는 후속 제품입니까, 아니면 M570이 ..

태풍 '찬투' 북상…제주 최대 500mm 폭우 [내부링크]

태풍 '찬투' 북상…제주 최대 500mm 폭우 내륙은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나 제주도에는 비가 내리기 시작하고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제 뒤에는 마라도의 현재 사진이 나오는데, 비..

검찰, '어머니 3명 스토킹·살인' 김태현 사형 선고 [내부링크]

검찰, '어머니 3명 스토킹·살인' 김태현 사형 선고 서울 노원구의 한 아파트에서 모녀 3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김태현에 대해 검찰이 사형을 구형했습니다. 13일 오전 김씨의 선고공판..

납세자도 부동산 양도세 면제… 화난 납세자 "국세청에서 알아서 계산해" [내부링크]

납세자도 부동산 양도세 면제… 화난 납세자 "국세청에서 알아서 계산해" 지난 1년 동안 국세청은 양도소득세에 대해 3000건 이상의 서면 문의를 받았다. 양도세 제도가 워낙 복잡해 세법..

전기차 주차장에 세워두면 자동충전 [내부링크]

전기차를 주차장에 주차하기만 하면 충전이 되는 무선 전기차 충전 시대가 도래했다. 주파수 규제로 국내에서 테스트가 어려웠던 전기차 무선충전 서비스가 올해 말 상용 전기차에 본격화..

코로나 때문에 전세계 공기질 개선 효과 [내부링크]

작년에 전 세계 국가에서 도입된 COVID-19 잠금으로 공기 질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유엔 세계기상기구(WMO)는 3일 '대기질 및 기후게시판'을 통해 아프리카, 남미, 남아시아의 초미세먼지(..

아이폰보다 잘나가는 삼성 폴더블폰 [내부링크]

또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폰 인기로 오랜만에 오프라인 판매와 대리점이 날아가 버렸다. 현장 영업사원이 느끼는 더위는 지난해 아이폰12보다 뜨겁다. 지난주에 비해 매출이 2배 이상 늘..

손흥민 묶는 이라크 도발 [내부링크]

2022년 아시아월드컵 아시아 결승 1차전 상대 이라크가 SNS(SNS)에 '주장' 손흥민(토트넘)의 만화 사진을 연달아 게재해 국내 팬들을 자극했다. 이라크 프로축구 소식을 전하는 에어포스뉴스..

레깅스 입고 잠수교 뛰는 여자 [내부링크]

이 모든 일을 몸으로 하는 것은 힘들겠지만, 이 여성은 거기에 또 다른 "뼈대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주인공은 롯데홈쇼핑이 개발한 가상 모델 '루시'다. 롯데홈쇼핑은 가상 모델 루시..

모더나 접종후 급성백혈병 [내부링크]

광주에서 50대 남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모더나 접종 후 사망한 사고와 관련해 유가족의 국민청원이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청원은 접수 1주일 만에 7000여명의 동의..

북한 영변 핵시설 재가동 [내부링크]

북한이 2018년 12월부터 폐쇄된 영변 핵시설을 재가동한 것으로 기록됐다. 영변 원자력 발전소는 핵탄두 제조에 사용되는 플루토늄을 생산하며 북한 핵 개발의 주춧돌이 되고 있습니다. ..

찬성율 68.2 퍼센트 임단협 잠정합의안 가결 기아노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노조가 올해 임금·반품 계약 협상에서 예비 협약(단체협약)을 수락하기로 합의함에 따라 10년 만에 무분규 단체협약이 타결됐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기아자동차 노조는 24일 ..

코스닥 입성하는 채시라 남편 김태욱 [내부링크]

배우 채시라의 남편이자 가수 출신 사업가 인 김태욱 대표가 이끄는 아이 패밀리 SC (이하 아이 가족)가 19 일 코스닥 상장 예비 심사를 통과했다고 26 일 밝혔다. 어린이 가족은 연..

갤럭시 폴드3 플립3 24일 풀린다 [내부링크]

역대 급 흥행을 예고 한 삼성 전자의 3 세대 폴더 블 폰 '갤럭시 Z 폴드 3'와 '갤럭시 Z 플립 3'가 24 일 시장에 풀린다. 공식 발표는 27 일이지만 17 일부터 23 일까지 사전 ..

무선충전 전기버스 [내부링크]

이 버스는 기름이 필요 없다. 배터리로 운행되는 전기 버스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해서 충전을하기 위해 긴 전선을 연결 한 채로 장시간 기다릴 필요도 없다. 역에 들어갈 때와 역에 ..

초소형 저가 아이폰 [내부링크]

정보 기술 (IT) 전문 매체보다 아버지는 최근 에픽 게임스와 애플의 반독점 소송 과정에서 잡스가 2010 년 10 월 24 일이 같은 내용을 담은 e 메일을 내부 개발진에 보낸 것으로 이..

삼성 MZ세대 노린 액세서리 [내부링크]

"휴대 전화보다 액세서리가 바라는거야."1990 년대의 감성을 되살린 애니콜 (Anycall) 무선 이어폰 케이스로 화제를 모았던 삼성 전자가 하반기 신제품 공개와 함께 화려한 액세서리를 대..

멍청한 뽐뿌 인터넷 판매자들 [내부링크]

본사에도 없는 제도를 자기들끼리 만들어서 왜 이런 제도가 존재하는지 물어봐도 대답도 못한다. 호구들 속일려면 제대로 판을 짜야지 이렇게 어설프게 속이려고 하면 누가 속는가. 10년전이고 지금이고 발전이 없..

업비트 사업자 신고 [내부링크]

20 일 국내 최대의 가상 화폐 거래소 업비트 업계 최초의 금융 당국에 사업자 신고서를 제출했다고 발표했다. 신고서를 접수 한 금융 감독원은 업비트 신고서의 심사를 조속히 마무리한..

8월에 가장 많이 발병하는 요로결석 [내부링크]

요로 결석 환자는 해마다 증가하고있는 추세이다. 한국인의 10 년 누적 발생률은 5.71 %이며, 남성 7.07 %, 여성 4.34 %로 남성이 더 겪는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 중 특히 8 월에..

한국 간호사들이 의료 현장의 "개선"을 호소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감염 확대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서울의 번화가에서 경찰에 의한 음식점의 단속이 실시 된 것 외에 간호사 들이 의료 현장에서의 인력 확충과 처우 개선을 호소하고 요구가 ..

감염 다시 확대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 게을리했다"고 100 명 이상의 지방 간부 처분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의 재 유행에 경계가 강화되고있는 중국에서 감염 대책 을 게을리 한 등으로 면직이나 강등 등의 처분을받은 지방 정부 간부들이 7 월말부터 100 명 이상 에 ..

아프간 제압 한 탈레반 "국제 테러 조직의 배제 '강조 ... 정부 승인 설치 노릴 듯 [내부링크]

회견에는 정체 불명이었다 자비후라 · 무쟈히도 대변인이 처음 모습을 보였다. 탈레반은 2001 년 9 · 11 테러를 일으킨 국제 테러 조직 '알 카에다'의 지도자를 숨겨 정권 붕괴를 초래했다. 대변인은..

네이버 웹툰 작가 연봉 [내부링크]

124 억은 네이버 웹 푸투 프로그램에서 "연봉 1 등 작가 '가 최근 1 년간 가져간 소득이다. 여기에는 웹툰 원고료 외에도 광고 수입 미리보기 등의 유료 아이템 수익, 캐릭터 사업 ..

15초만에 체지방 재는 갤럭시워치4 [내부링크]

갤럭시 시계를 찬 후 신장과 체중을 입력하고 중지와 약지를 갤럭시 시계의 오른쪽에있는 버튼에 각각 넣고 약 15 초 후에 체성분 측정된다. 측정이 완료되면 갤럭시 시계는 골격근 량..

혈전 생긴코로나 환자 만성코로나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 [내부링크]

아일랜드 의대 (RCSI)의 연구팀은 10 일 국제 학술지 인 '혈전 지혈 저널'에 발표 한 논문에서 "만성 코로나 환자의 경우 혈전이 높은 수준에서 측정되고 이것은 코로나 증상이 길이 ..

가상자산 암호화폐 거래소 신고제 시행을 앞둔상황 [내부링크]

자금 세탁 방지 의무와 고객의 자금 관리 시스템도 제대로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가상 자산의 사용에주의가 필요하다. 금융위원회는 16 일 관계 부처 합동으로 '가상 자산 거래 관리 방안'에 따라 현장 컨설팅을..

가파르지만 추가 상승폭 제한적인 환율 [내부링크]

반도체 업황 우려에 따른 외국인의 주식 매도 코로나 19 확산과 같은 대내적 요인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서울 외환 시장에서 원 · 달러 환율 종가는 5 월 말 1110.9 원에..

잠실 호텔 대신 아파트 400가구 더 짓는다 [내부링크]

15 일 정비 업계에 따르면 잠실 주공 5 단지의 조합은 정비 계획안을 이렇게 변경하고 이달 서울시에 제출할 예정이다. 그러나 호텔 등 여러 시설이 목적에 맞지 않는 제안을 변경하..

캐나다 상공에서 두대의 항공기가 동시에 ufo 목격 [내부링크]

캐나다 상공에서 UFO로 추정되는 녹색 물체를 두 항공기의 조종사가 동시에 목격 한 일이 발생했다. 미국의 인터넷 매체 장치 뉴스 (Vice News) 등 외신은 지난달 30 일 캐나다의 대..

일본의 생물학자 오보카타 하루코 [내부링크]

마쓰 시립 제 6 중학교와 토호 대학 부속 동방 고등학교를 거쳐 와세다 대학이 공학부 응용 화학과의 AO 전형 [4]에 입학하여 2006 년 졸업 후 동 대학 대학원에 진학하고 도쿄 여..

코로나 우한연구소 유출 가능성 [내부링크]

위험한 병원체 실험실을 보유하고있는 국가의 생물 안전을위한 노력이 부족하다는 분석이 나왔다. 지구에 도달 한 태양 에너지의 일부를 적외선의 형태로 방출하는데,이 과정에서 온실 가..

온실가스 배출 원인 [내부링크]

외계로 방출되는 복사열이 감소하여 지구 온난화 현상이 나타난 것이다. 지구 온난화는 결국 홍수, 호우, 사막화, 태풍 등의 기상 이변을 일으키는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자연 재해..

길랑 바레 증후군(Guillain-Barre Syndrome) 이란? [내부링크]

이 질환은 모든 계절에 세계적으로 유행합니다. 대부분의 환자는 증상이 나타나기 1 ~ 3 주 전부터 약간 호흡기, 소화기 계통의 감염 증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증상은 며칠 정도 지..

더2022 셀토스 출시 [내부링크]

기아는 22 일 소형 SUV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세루토스 "연식 변경 모델'보다 2022 세루토스 '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기아의 대표 소형 SUV로, 지난 2019 년 출시..

영국에서 탄소저감인증 획득한 삼성 qled [내부링크]

삼성 전자는 자사의 '네오 QLED TV'가 탄소 저감 노력을 인정 받아 '카본 트러스트'에서 '탄소 발자국 - 탄소 저감 인증 "을받은 3 일 밝혔다. 카본 트러스트는 영국 정부가 기후 변..

75세 김용건 39살 연하와 임신 [내부링크]

배우 김용건 씨가 올해 75 세에 바로 아이의 아버지가된다는 소식에 사회 관계망 서비스 (SNS)를 중심으로 남성 생식 능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있다. 2 일 김 교수는 할리우드 명배..

환경을 생각하는 건물을 늘리는 lg전자 [내부링크]

서울 강서구 마고쿠돈 LG 사이언스 파크에서 LG 전자 연구동은 지난 2017 년 1 단계 6 동 완성 된 데 이어 현재 4 개 동을 추가로 올리는 2 단계 공사를 진행하고있다. 1 단계의..

그램블랙라벨 한정판 출시 [내부링크]

LG 전자는 초경량 노트북 PC 브랜드 'LG 그램'의 한정판 제품 'LG 그램 블랙 라벨'을 출시한다고 5 일 밝혔다 .LG 전자는 6 일부터 22 일까지 LG 그램 블랙 라벨 예약 판매를 진행..

해외에서 호평받은 삼성 오디세이 네오 g9 [내부링크]

삼성 전자는 최근 출시 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네오 G9'가 해외 주요 언론에서 최고의 게임 모니터로 호평을받은 8 일 밝혔다. 삼성 오디세이 네오 G9는 "양자 미니 LE..

현대 스타리아 택시 출시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는 9 일, 다 인승 모바일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다목적 차량 (MPV) 택시 '스타 리어 라운지 이동성'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발표했다. 현대차는 스타 리어 ..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 상업시설 분양 [내부링크]

오 시리아 타워 레지던스 피 에프 V의 (주)는 새로운 투자처로 떠오르고있다. 시리아 관광 단지의 중심에 '오 시리어스 위 쳉 마티에 상업 시설'을 분양한다. "오 시리어스 위 쳉 마티에 상업 시설 '은 평균 10.4..

포스코 gs건설 서금사 5구역 수주 정보 [내부링크]

부산 지역의 대형 정비 사업장 인 부산 금정구에 금사 재정비 촉진 지구 5 재개발 사업의 시공사로 포스코 건설, GS 건설 컨소시엄이 선정됐다. 부산에서 금실 5 구 재개발 조합은 지..

100투입하여 led교체 부산항 [내부링크]

BPA는 지난해 북항 감만 부두 운영 회사와 함께 조명등 504 개를 모두 LED로 교체 한 데 이어 올해는 북항 신선대 부두, 신감 만 부두, 북항 7 부두, 감천 부두 조명 총 2815 개 를 교환한다. 내년에는 신항 부..

디지털 기기로 부산항 물양장 선박 입출항 한다. [내부링크]

주로 150t 미만의 내항선이나 부양이 이용 물 얀 쟌의 경우는 여기에 선주가 자발적으로 입출항 및 항만 이용 신고를하고, 당국은이를 바탕으로 입출항 상황 등을 기록하여 사용 수수료..

부산과 울산 노후임대주택 2채를 터서 넓게 리모델링 [내부링크]

한국토지주택공사(LH) 부산울산지역본부는 노후 임대주택 입주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그린리모델링 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사업대상은 LH 부산울산지역본부 관할 15년 이상 경과된 영구임대주택 10개 단..

부산 아파트를 가장 많이 산 연령대는 30대 [내부링크]

부산지역 아파트 매수자를 연령대별로 나눌 경우, 젊은 층인 30대가 최다 매수자로 나타났다.그동안 아파트 시장에서는 40대가 주력 매수자였으나 올해 3월부터 30대 매수 물량이 40대보다 처음으로 앞서면서 이..

부산 해운대 수영지역 아파트 평균 매매가 5억 돌파.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구와 수영구의 아파트 평균 매매가격이 처음으로 5억 원을 넘어섰다.3일 부동산시장 분석전문업체 솔렉스마케팅이 한국부동산원의 올 상반기 부산지역 아파트 평균 매매가를 분석한 결과, 해운대구와..

심뇌혈관질환 예방을 위해서 해야할일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이 신체적 기능과 경제활동이 활발한 시기인 20~40대가 가장 몸이 건강하다고 생각한다.그러나 병은 사람을 봐가며 오지 않는다.나이가 많다고 중증질환에 걸리고 젊다고 해서 감기가 오다가도 도망..

비만, 고혈압 등 만성질환은 증가하고 생활습관은 나빠져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의 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30세 이상 성인 남자의 경우 비만, 고혈압, 고콜레스테롤혈증 등의 만성질환 발병 비율이 여성보다 전반적으로 높았다.남자 성인 2명 중 1명은 비만, 3명 중 1명은 고..

공황장애에 대해서 [내부링크]

살면서 불안을 경험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공황장애의 유병율은 2~3%이지만, 살아가면서 공황발작을 경험하는 사람은 10명 중 1명 정도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황증상을 경험한다.공황발작 시에는 다음과 같..

끝없는 요요현상을 해결한 방법은?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하나다.하지만 다이어트 부작용은 생각보다 심각한 문제다.이렇게 많은 부작용이 있는데도 우리는 다이어트에서 헤어나오지 못 한다. 이런 식으로 다이어트 관련 정보를 나도 모르게 자주..

bts 버터 빌보드 4주 연속 1위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두 번째 영어 곡 '버터'(Butter)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자신들의 기록을 또다시 넘어섰다.빌보드는 BTS의 '버터'가 이번 주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bts의 라이벌은 bts [내부링크]

그룹 BTS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1위에 ‘버터’(Butter)를 다시 올려놓으며 두 번째 ‘바통터치 했다.빌보드는 26일(현지시간) BTS의 ‘버터’가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정상을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빌리 아일리시 2년만의 정규앨범 [내부링크]

미국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가 팝스타로 성장하며 겪은 희로애락을 바탕으로 2년 만에 정규앨범을 냈다.2020년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앨범 등을 수상한 1집 ‘웬 위 올 폴 어슬립, 웨어 두 위 고?’..

릴 나스 엑스 제치고 빌보드 9주 1위 먹고있는 bts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9번째 1위에 오르며 올해 가장 오래 정상을 지킨 곡이 됐다.미국 빌보드는 2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최신..

물류부터 생산까지 lg전자 로봇사업 종횡무진 [내부링크]

LG전자가 미래 먹거리로 점 찍은 로봇사업에 속도를 낸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하반기 출시가 유력한 로봇 신제품의 전파인증 획득과 함께 신사업 기획, 개발 등 다양한 로봇 분야 전문가 채용..

삼성 인텔제치고 반도체왕좌 탈환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인텔을 제치고 세계 1위 반도체 회사로 도약했다.반도체 위탁생산(파운드리) 중심으로 인텔이 투자 속도전에 나서면서 언제든지 순위가 뒤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세계 최고의 종합반도체 기업 자리를..

다리 다친 오리 3d프린터로 만든 의족으로 다시 보행가능 [내부링크]

다리를 다친 오리가 뒤뚱뒤뚱걷다가 3d프린터로 만든 의족에 의해서 다시 두다리로 걸을수 있게되었다. 작업자는 먼저 뒤뚱거리는 다리정보를 렌더링 시키고 그것을 3d 프린터로 전송하여 의족을 완성시켰다. 의..

"파이널 판타지"시리즈별 요약 [내부링크]

파이널 판타지 1987 년에 스퀘어에서 발매 된 패밀리 컴퓨터 용 롤 플레잉 게임. 회사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기념해야 할 제 1 작목입니다. 이미 인기 작품이되고 있던 「드래곤..

세계에서 가장 큰입을 가진 사만다 라무즈네루 기네스 기록 [내부링크]

기네스 월드 레코드는 8월1일까지 미국 코네티컷에 거주하는 사만다 라무즈데루시를 세계에서 가장 큰 입을 가진 여성으로 인정했다. 세로가 6.56cm 가로 10cm이상으로 측정되었다. 라무즈네루 씨에 따르면 입 크..

올리비아 로드리고 소문의 새로운 연인 아담 페이즈는? [내부링크]

5 월에 발표 된 데뷔 앨범이 미국 앨범 차트 첫 등장 1 위가 된 여배우 · 가수 올리비아 로드리고 (18)에 새로운 애인이 나타났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올리비아 로드리고에게 새로운 연인이 나타난 것 같..

좋은 첫인상을주는 4 가지 조언 [내부링크]

좋은 첫인상을주는 4 가지 조언 좋은 첫인상을 줄 수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할 수없는. 여러 연구에서는 첫 대면의 첫인상은 30 초도 걸리지 않고 만들어지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 30 초 동안 상대방..

역도 109kg 급"한국 선수, 진윤성 남루한 골판지 침대 영상 게시 "일주일 만 참아 달라 [내부링크]

"2020 년 도쿄 올림픽 '역도 109kg 급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 의 진 윤성 (陳潤성) 선수 (25)가 깨진 골판지 침대 를 공개했다. 진 윤성은 지난 27 일 SNS를 통해 "일주일 만 더 버텨줘 .....

이스라엘 선수 선수촌방 골판지 침대 파괴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이스라엘 야구 대표 벤자민 완가 선수들이 선수촌 방 골판지로 만든 침대를 파괴하는 동영상을 게시 한 문제에서 이스라엘 올림픽위원회는 29 일 게시 한 본인이 사과하는 동영상 를 공개했다. 패럴림..

스너프 필름 못지않는 포탈사이트들의 초기화면 기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뭘까 아마도 휴대폰을 켜서 포탈 기사를 읽는 일일것이다. 내가 자고 있을동안에 어떤일들이 일어났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겨나기 때문이다. 하지만 문제는 국..

신종 코로나의 의한 심장의 후유증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의 의한 심장의 후유증 신종 코로나에 감염 회복후에 후유증이 시달리는 분들이 있다. 신종 코로나의 후유증은 다방면에 걸쳐 다양한 장기에 영향을 끼친다. 신종 코로나에 감연..

"인터넷 몰라요"백신 예약 포기 독거 남성 [내부링크]

일본소식 정부가 도쿄, 오사카에 설치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대규모 접종 센터의 예약이 17 일 시작됐다. 예약 방법은 인터넷 또는 LINE으로 제한된다. "전화로도 시간이 걸리는데 인터넷은 어렵고 몰..

코로나 바이러스의 불임 허위정보 주의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백신을 놓고 불임을 일으킬 우려가 있다고 허위 정보가 온라인에서 확산되고있다. 미국에서 접종을 주저하는 사람도 나오고있어 전문가들은 이러한 공포를 부추 기는 주장은 사실 무근이라고..

화성의 1 년은 지구와 어떻게 다른가? [내부링크]

ESA (유럽 우주 기관)의 웹 페이지에서 화성의 "새해"에 따라 화성의 1 년이 지구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소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ESA 페이지의 내용에 따라 보충 설명을 추가..

심각한 네이버의 스팸대응문제 [내부링크]

네이버는 스팸에 두손두발다든 모양이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알수있다 각각 정상적인 다른사이트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1페이지부터 7페이지까지 99퍼센트가 스팸사이트이다. 거를 생각이 없는건지 거를 기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