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ek777의 등록된 링크

 parkek7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관련 전체 비교하기 [내부링크]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관련 정보를 비교해 보며 알아보기 알뜰폰 업체들의 경쟁 핸드폰 요금제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다가 요즘 대형 통신3사에서도 5G 요금제의 옵션 조정을 통해 최고 가보다는 조금 내린..

종합부동산세 과세 대상 및 기준과 계산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과세 대상 및 기준과 계산법 총 정리해서 알아보기 저는 아직 종합부동산세는 내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신문등 매체에서 부동산 등 재산이 있는 사람들이면 누구라도 내는것으로 이해되..

이슬람 [내부링크]

개요 이슬람은 무함마드를 하나님의 사도로 여기는 아브라함 종교다. 예언자 마호메트는 동굴에서 잠을 자던 중 600개의 날개를 가진 대천사 지브리(Gibli)의 폭로로 아내와 어린 조카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기..

힌두교 [내부링크]

1.개요 힌두교는 인도 신화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인도, 네팔, 발리의 대표적인 종교다. 2010년대 현재 10억3300만 명(전 세계 인구의 15%)이 믿고 있다. 2.지역 세계의 힌두교 분포 민족 종교의 특성상 인도와 네..

개신교 [내부링크]

개신교 또는 복음주의, 프로테스탄티즘(Protestantism)는 16세기 서방교회 개혁 찬성파인 교회의 개혁가들의 종교개혁을 통해 생겨난 기독교의 한 전통이다. 11세기 교회 대분열로 공교회(보편교회) 중심이었던 지..

불교 [내부링크]

불교란 무엇인가? 불교에 대해서 알아보자 불교의 개요 불교는 사천당의 가르침을 따르고 불교를 경전으로 삼는 종교다. 전 세계에서 종교라는 한자어를 4억8천만 명에서 5억3천5백만 명으로 만든 최초의 종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