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hj219의 등록된 링크

 parkhj2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SSD, HDD 하드검사 하는 법 (배드섹터, 읽기 쓰기 속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행진님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SSD 또는 HDD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점검하고 확인을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컴퓨터가 처음보다..

마이크로닉스 EM1-Woofer 강화유리 미니타워 조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행진님입니다. ^^ 어제 10월 12일 날짜로 코로나 1단계 하향 조정이 되었네요 아직까지 조금 이른 것 같은데 모두 다 같이 항상 조심을 해야 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꼭 마스크 챙기시..

컴퓨터 출장 수리 사기 안당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행진님 입니다. ^^ 예전이나 지금이나 컴퓨터 수리를 해준다고 하면서 사기치는 못 된 사람들이 아직도 많기에 어떻게 하면 사기를 안당할 수 있을까?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이..

Synology NAS DS920+ 기본 작업부터 납품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행진님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많은 사람들이 요즘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계시는 미니서버 NAS 입니다. NAS 제품중에서도 가장 판매가 많이 되고있는 Synology DS920+ 제품을 소개해드..

울산컴퓨터수리 - 행진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 IT,가전 전문점 행진시스템 입니다. ^^ 티스토리에서 처음으로 정식 인사를 드리는 것 같네요 ! 아직 코로나 때문에 힘드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꼭 지켜주시고 다 같..

행진시스템 티스토리 개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진시스템 입니다. ^^ 드디어 뒤늦게 티스토리를 개설하였습니다. 네이버, 티스토리, 구글, 유튜브 까지 시간날 때 마다 계속 작업은 하고 있는데 쉬운 일은 아니네요 업무도 많은데 이것저것 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