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issue의 등록된 링크

 park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온도, 시간 총정리(쉽게 요리하자)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온도, 시간 총정리 요즘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음식별로 에어프라이어의 적정 온도와 시간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요리하실 때는 이것만 기억하시고, 쉽고 간단하게 요리하셔서..

유연석 왜 사과했을까?(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내부링크]

유연석 왜 사과했을까?(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유연석이 뮤지컬 당일 취소 관련하여 사과를 하였습니다. 해당 뮤지컬은 '젠틀맨스 가이드'로 유연석은 주인공 몬티 역을 맡았습니다. 왜 배우 유연석은 뮤지..

광화시대 광화문 실감콘텐츠 체험공간으로 변신하다. [내부링크]

광화 시대, 광화문 실감 콘텐츠 체험공간으로 변신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12월 17일부터 '광화 시대(Age of Light)'를 오픈하고 8종의 실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투명페트병 분리 배출제 시행과 무라벨 생수병 [내부링크]

투명 페트병 분리 배출제 시행과 무라벨 생수병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의무화는 생수나 탄산음료 용기 등에 주로 쓰이는 무색의 투명 페트병을 별도 분리 수거함에 넣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2020년 12월 25..

동지란? (동지의 유래, 동지에 먹는 음식 등) [내부링크]

동지 동지란 동지에 먹는 음식, 동지에 팥죽은 왜 먹나요? 동지 관련 속담 동지 풍습 동지란? 동지는 24절기 중 22번째 절기로 음력 11월 그리고 양력 12월 22~23일경을 말합니다. 1년 중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

걷기 앱테크 총정리(캐시워크, SK캐쉬백 오락, 토스 만보기, 캐시야) [내부링크]

걷기 앱테크 총정리 여러분들은 평소에 걷기 운동을 많이 하시나요? 저는 평소에 걷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단순히 걸어다니면서 돈까지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떠신가요? 걸으면서 돈을 벌 수 있..

방역패스 QR코드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는 팁(위젯) [내부링크]

방역 패스 QR코드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는 팁(위젯) 요즘은 방역 패스를 위해서 어디를 가도 꼭 해야 되는 일이 있죠. 바로 QR코드 인증입니다. 그런데 매번 네이버앱에 들어가거나 카카오에 들어가서 QR..

라디오스타 뇌적댄스 매력적인 배우 안은진(JTBC 한사람만) [내부링크]

배우 안은진 여러분들은 라디오스타 보셨나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사랑스러운 추추 추민하 역할로 많이 알려졌던 '안은진' 배우가 나왔었는데요. 기억력으로 뇌적 댄스를 선보인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배우..

전세에 산다면 꼭 알아야 할 전세상식(실거주 확인) [내부링크]

전세 상식(실거주 확인) 전세로 살고 있는데 전세연장 대신 집주인이 실거주한다고 집을 비워달라고 했던 경험 있으신가요? 전세계약갱신청구권 임대인 실거주 의심시 전세입자의 대응방법 실거주 확인 전세로..

2022년 뮤지컬 공연 라인업(뮤지컬 추천) [내부링크]

2022년 뮤지컬 공연 라인업 여러분들은 뮤지컬 좋아하시나요? 저는 뮤지컬 공연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2022년에 제가 제일 추천해드리고 싶은 뮤지컬도 공연 예정이 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2022년 뮤지컬..

2021년 국가건강검진 기간 연장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국가 건강검진 기간 연장과 신청방법 2021년 국가건강검진이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내년 6월까지로 기간이 연장됩니다. 이는 코로나19 백신의 예방접종이 신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입..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 총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 공식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2075년 지구를 배경으로 한 고요의 바다는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에 샘플을 회수하러 가는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았습..

차세대 전자여권 발급시작(12월 21일부터) [내부링크]

차세대 전자여권 차세대 전자여권 시대가 시작됩니다. 차세대 전자여권은 신원정보면을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변경하고, 사진과 기재사항을 레이저로 새겨 넣는 방식으로 여권의 보안성을 강화시킨 새로운 여권..

코로나 백신 접종 부스트샷 사전예약(3개월 기간단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부스트샷 사전예약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등장으로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의 기존 접종방법에서 바뀐 부분과 부스트샷 예약방법, 그리고 부스트샷 백신 종류에 대해..

JTBC드라마 공작도시 배우 이학주 [내부링크]

JTBC 드라마 공작 도시 배우 이학주 여러분들은 배우 이학주를 아시나요? 얼마 전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나와서 평소 모습도 보여주면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이번에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공..

연말, 크리스마스 호텔 케이크 종류 [내부링크]

연말, 크리스마스 호텔 케이크 종류 여러분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떤 케이크를 준비하시나요? 아무래도 특별한 날이기 때문에, 특별한 케이크를 준비하고 싶어 하실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호텔 케이크를 정..

쇼트트랙 심석희, 최민정 선수 고의충돌사건 조사결과(브래드버리 뜻) [내부링크]

쇼트트랙 심석희, 최민정 선수 조사 결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인 심석희 선수의 2018년 평창올림픽 당시 최민정 선수와의 고의 충돌과 관련하여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대한빙상경기연맹 조사위원회는 심..

틱톡(TikTok)의 기묘한 챌린지와 살인사건 [내부링크]

틱톡의 기묘한 챌린지와 살인사건 틱톡을 사용하는 미국의 일부 청소년들 사이에서는 얼마 전 화장실 챌린지가 유행했었습니다. 화장실에 있는 비품을 몰래 훔쳐서 빠져나오는 과정을 영상으로 찍어 올리는 것이..

밖에서 이용 가능한 화장실 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밖에서 이용 가능한 화장실 쉽게 찾는 방법 여러분들은 갑자기 밖에서 화장실이 급하게 가고 싶었던 경험 없으신가요?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이런 경우에, 쉽게 화장실을 찾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베이징올림픽 불참? 올림픽 외교적 보이콧 [내부링크]

베이징올림픽 불참 미국은 내년 2월에 열리는 베이징올림픽에 선수단은 보내되 정부대표단을 포함한 외교사절단은 보내지 않는 외교적 보이콧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는 미국이 신장 지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중..

일반인 미술 전시 정보 얻는 방법과 전시회추천 [내부링크]

미술 전시 정보 얻는 방법 미술 전시에 관심 있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아니면 데이트 코스로 미술 전시를 같이 보러 가고 싶은데, 어디서 정보를 얻어야 될지 모르시겠나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라면 전시에는..

서경석 공인중개사 합격하다 [내부링크]

서경석 공인중개사 합격하다 방송인 서경석 님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인중개사 합격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9월부터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했고, 유튜브 채널 '서경석TV'에 응시과정을 공개해왔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