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ngwklqqii의 등록된 링크

 parkngwklqqi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겨울 추워도 얼음은 포기 할수 없죠. [내부링크]

가끔 곧 죽어도 아이스로 먹는 분들 중에 하나가 저인 것 같아요. 음료나 차를 타먹어도 얼음이 없으면 너무 아쉽다는 차가운 얼음 냉장고에 축적 열심히 하여 뜨거운 차도 여러 개의 얼음을 넣어서 차갑게 마시..

추운 겨울에도 운동은 계속 해야 하죠. [내부링크]

건강을 위한 운동 어떤것을 하시나요. 길을 가다보니 스케이드보드 있더라고요. 그러고보니 누가 공원에서 타는 것을 보았는데 제가 직접 타본적은 없는 것 같아요. 새로운 도전을 할 운동 괜찮은것 같아요. 오늘..

갈아 먹는 자몽 주스 건강에 좋다고 하여 선택~! [내부링크]

영양이 풍부하다고 하는데 어떤 영양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하는데 일단 저도 자몽을 먹어 보았을 때 보기에는 너무 맛이 쓴맛부터 신맛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저의 입맛에 딱 맞는 것은 아니더라고요. 대신 건강에..

가을 좋은 날씨 하늘을 보고 걷는 것이 필요해요!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서 걸어 보았는데 하늘이 너무 좋았는데 땅을 많이 보고 걸을 것 같아요. 너무 오래 걸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지 땅을 보고 있더라고요.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걸었는데 걷다 보시 시간이 참 빨리..

건강을 위한 사상의학 알아 보았어요. [내부링크]

처음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을 하다보니 저에게 대한 체질을 잘 알고 거기에 맞춰 알아보는 것이 좋을것 같더라고요. 일단 체질에 대한 분류 몸의 형태는 물론 성격 그리고 식성과 생활패턴등 종합적으로..

감 가을 제철과일 건강하게 먹어요. [내부링크]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로 가을에 제철로 맛있게 드실수 있는 감 홍시나 곶감으로도 만들어 먹고 감잎은 차로도 드실 수 있는데 하루 비타민 섭취량 반개만 먹어도 채우실 수 있어요. 거기에 항산화 작용은 물론..

가을이지만 아직은 식물들이 푸르름을 유지 하고 있네요. [내부링크]

기온도 많이 떨어지고 가을 날씨가 계속 되고 있고 거기에 환절기로 아침과 낮 기온차가 많이 나고 있는데요. 식물들도 이맘때쯤 변화를 시작을 하는데 아직은 푸르름을 유지하고 있는 나무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양치 위생적으로 잘 하기 위한 이야기 [내부링크]

이빨 건강하게 잘 관리를 하고 있으신가요. 잘먹기 위해서 잘 관리를 해야 하는 치아 관리 양치 위생적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요. 양치 자주 하면 심혈관계 질환의 발생률이 떨어 진다고 하더라고요. 잇몸이..

몸의 근본을 잘알고 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해요. [내부링크]

두사람의 만나 하나가 되어 몸을 만들고 그리고 몸이 생기기전에 먼저 일어나는 것이 바로 정이라고 하더라고요. 정신이 제대로 잘 있어서 몸의 근본을 아는 것은 물론 오곡의 진액이 바로 섞여서 진행이 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