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tudy의 등록된 링크

 parkstud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겨울이 되면 꼭 들어야 하는 겨울 노래와 캐럴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꼭 들어야 하는 겨울 노래와 캐럴 겨울이 되면 여러분들은 어떤 노래가 생각나시나요? 겨울 분위기가 느껴지는 노래뿐만 아니라 12월이 되면 크리스마스 캐럴이 생각이 나기 마련이죠. 제가 좋아하는..

BTS 병역문제, 병역법 개정 논의 [내부링크]

병역법 개정 논의 BTS가 미국 3대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 대상)에서 아시아 가수로 처음으로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탄 가운데 병역 혜택 여부에 관심이 더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국회 국방위원..

웹툰 원작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내부링크]

웹툰 원작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지옥은 웹툰이 원작이며, 넷플릭스의 드라마입니다. 총 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유아인, 김현주, 박정민 주연이며,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과 '송곳'의 최규석 작가가 만..

전두환 전 대통령 사망과 장례 [내부링크]

전두환 전 대통령 사망 11월 23일 전두환 전 대통령이 사망했습니다. 대한민국의 11대와 12대 대통령을 지낸 전두환 씨는 연희동 자택에서 향년 90세로 사망했습니다. 혈액암의 일종인 다발성 골수종 진단을..

웹소설 원작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내부링크]

웹소설 원작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영/정조 시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정조대왕과 후궁 의빈 성씨(성덕임)의 궁중 로맨스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층간소음 여경 논란, 층간소음 문제 해결법부터 마련하라. [내부링크]

인천 여경 논란과 층간소음 문제 층간소음 갈등으로 아래층에 사는 가족에게 흉기로 상해를 입힌 혐의로 40대 남성이 구속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은 출동한 경찰관이 있었음에도 일어난 사건이며, 당..

신변보호 전여친 스토킹 살해범 [내부링크]

신변보호 스토킹 살해범 스토킹 및 데이트 폭력 피해로 신변보호를 받던 전 여자 친구를 죽인 30대 남성이 구속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전 여자 친구를 살해한 후, 도주했던 남성을 동대구역 인근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