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zoon의 등록된 링크

 parkz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2건입니다.

상지 아스테르 이수역 오픈,마감시간은?? [내부링크]

<상지 아스테르 이수 > < 이수역 > <상지카일룸> < 소형아파트 > 상지 아스테르 이수는, 빠른상담과 정확한 정보전달을위해 담당지정제를 운영되고있으니 로얄층,평당가 문의는 아래번호로 연락주시면 가장 빠르고..

판교역 힐스테이트 에코 상가 곧 NEW 오픈합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제 블로그가 ㅠ,.ㅠ 전체글이 누락되어 노출이 안되고있습니다. 고객센터 알아보니 같은말만 무한반복 빠르게 복구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 모집공고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 얼마전에 사랑니를 발치했더니 누워있던 치아라그런지 고통이 좀더심했습니다 ㅠㅠ 본론으로들어가서 오늘은 마석역, 대림 이편한세상 아파트에대해서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

  상지 아스테르 이수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상지 아스테르 이수 상담 및 예약방법 1. 총괄본부 2. 담당 및 방문일정 3. 홍보관 방문시 담당자 명함제출시 홍보관 입구에서 대기줄 없이 입장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미사 지식산업센터 리버스텔라2 후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오늘은 날씨가 습해서 일하기 싫은날씨인것같아요. 에어컨을 제습으로 틀어놓아도 사무실이 넓다보니 효과가 적은것같습니다. 이런날일수록 빠르게 퇴근해서 집에서 쉬는게 ~ 가장..

평택 지제역 누구나집 일정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 오늘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임대아파트인 평택 지제역 누구나집 임대아파트,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자금이 적게들어가며 좋은 위치에 임대아파트는 보기힘들죠 ...

ㄱ상지 아스테르 이제 오픈합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 여러분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6월 11일입니다. 선거도있고해서 동네가 조금 시끄럽네요. 무엇보다 얼마전부터 이가시려 치과에가보니 누워있는 사랑니를 뽑아야한다고하네요 . 약 1..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오늘도 6월 초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날씨를 보여주는 하루입니다 . 올여름은 얼마나 더울까요 ㅠㅠ 사실 물을좋아하는 분양하우스 관리자로써.. 겨울보다는 여름을 더 선호하는..

#상지 아스테르 ?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6월 초날씨가 초여름마냥 28 ~ 30도를 웃돌고있습니다. 올여름은 얼마나 뜨거울지 벌써부터 짐작이가는 2018년인것같습니다 . 오늘은 서울 중심권인 강남생활권 인프라를 누리면..

청계 청광플러스원 큐브 오피스텔/상가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도 역시나 날씨가 뜨겁습니다 . 오늘 아침 뉴스를보니 부동산 시장이 다시 얼어붙기 시작했다곤하지만 실상 -_- 보면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궁금하신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어느덧 2018년도의 반이 지나가고있습니다. 어렸을적 시간은 참 느리게간다고 빨리 어른이 되고싶었는데. 나이가 들다보니 하루하루가 왜이렇게 빠르게지나가는지 .. 앞으로의..

상지 아스테르 이수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 5월도 오늘을 마지막으로 벌써 2018년의 절반이 지나가 버렸습니다..ㅠㅠ 오늘은 서울중심권 대박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거기에다 강남권 거주자분들에게는 알..

[부동산정보] 금정역 동양라파크 모집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5월 가정의달도 벌써 얼마남지않았습니다. 어렸을적은 빨리 어른이 됫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다들 해보셨을겁니다. 요즘에는 . 시간이 머이리빠른지 조금 천천히 갔으면 좋겠다..

김포 코오롱하늘채 방문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 5월도 어느덧 끝자락에 서있는 하루입니다 . 오늘은 날씨가 뜨겁다고?해야할정도로 초여름날씨를 보여주고있는것같습니다. 이런날은 계곡산장에가서 평상에서 낮잠을 푹자는게..

하남 신규아파트 덕풍역 양우내안애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부처님 오신날에는 비가 많이내리더니 오늘은 햇볓이 쨍쨍합니다 . 오늘은 최근 포웰시티 분양으로 뜨거웟던 하남 미사가변주변 인프라를 누리면서 ! 주변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으..

A,관악 파크뷰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여러분 5월21일 날씨 맑음이네요 5월 22일 부처님오신날 휴무로 오늘도 쉬시는 회원님들도 계시겠죠 ? 물론 저는 출근해서 열심히 일중입니다.. 즐거운 휴일되시길 기원하며.. 금일은..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공고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5월 20일 ~ 일요일 기분좋은 주말을 보내고계신지요 . 회원님들 일부는 월요일 대체휴무를 하셔서 5월 22일 부처님오신날 겹치셔서 휴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ㅠㅠ 물론 저는...

하남 덕풍역 양우내안애 궁금하신분 ?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 오늘은 몇일만에 날씨가 화창한것같습니다. 이제 몇일후면 진짜로 너무더워질것같아 조금은 두렵습니다 ㅠ,.ㅠ 그래도 여름은 뜨거워야 제맛이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당 상지 아스테르 이수 !! 공고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오늘은 비소식이 전국적으로있습니다. 서울권은 조금이아니고 많이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본론으로들어가 !! 드디어 서울 강남권 사당 이수역 역세권의 고급빌라전문인 상지카일룸..

ノ서울대입구 관악 파크뷰 모집공고 바로보기 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미세먼지가 심한날이였지만 봄비로인해 모든것이 해소되고 월요일이오면 맑은날이될것으로 보여집니다. ----------------------------------------------------------------------..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5월은8일 어버이날입니다 . 아무리 나이가 늘어난들 부모만 하겠습니까.. 오늘은 부모님 모시고 맛있는 식사하면서 지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시간을 가져보는것은 어떨까요? -..

남양주 복층아파트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5월6일 비소식으로 아침부터 찬바람이부는 하루입니다. 회원님들 감기조심하시고 요번비가 그치면 따스한 봄날의 햇살이 우리 회원님들에게도 비춰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포 한강 하버블루 √ 체크사항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5월이되서 비가 그친후 맑아진 하늘을보니 진짜 봄이오고 ~ 조금만있으면 다시 여름이오겠죠? 오늘은 꿈자리까지 좋아서 모든지 다 잘될것같은 하루입니다 .-.- 꿈속에 좋다는꿈..

평내호평역 대명루첸 !! 59B 107동 901호 급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 어느덧 4월 마지막날이왓고 내일부터는 확연한 봄이라고할수있는. 5월이 다가옵니다 . 4월마무리잘하시고 다가오는 5월에는 지금보다 더 행복한 5월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4월달도 이렇게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5월이 다가오며 . 봄이오고 뜨거운 여름이 올것같습니다. 좋아하는 계절을 뽑자면.. 여름이기에..(휴가..수영..등등..) 벌써부터 휴가가..

관악 파크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드디어 봄다운 봄날씨가 보여지며 꽃가루도 날리는 하루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여름을 좋아하기에 어서 여름이왔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은 강남 10분내로 주파가가능한 역세..

평택 더 퍼스트타워 ( 지식산업센터 , 상가분양정보 ) 고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요즘 수익형 부동산에서 가장인기있는 지식산업센터, 상가 등을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지산은 적은금액의 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수있어 큰 인기..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4월22일 일요일 인사드립니다. ! 오늘저녁부터 비소식이있으며 지금은 바람이 많이불어 외출시 유의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월요일까지 비소식이 있으니 우산은 필수입니다!! #오늘..

동탄 미분양 아파트 아이파크2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4월 20일 날씨는 무척이나 더운 초여름 날씨를보여주는 금요일입니다. -_- 얼마전까지는 쌀쌀하더니 또 낮이되니,.. 이렇게 더울수가있을까요.. 일교차 조심하시고 회원님들 늘..

마석역 하이시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입니다. 회원님들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할예정이니 외출시에는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중국은 영~ 도움되는게없는것같네요. 4월 19일 목요일 화이팅 하는 하루가되시길 기원하며 !! 마석..

미사 한화오벨리스크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싱장입니다. 2018년 4월 16일 오늘날씨는 화창한날을 보여주고있네요. 다만 월요병이..ㅠ,.ㅠ 역시 힘드네요. 그래도 우리회원님들 화이팅 하셔서 월요병을 이겨내시고 보람찬..

김포 즉시 입주아파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4월13일 맑은날씨 다소 쌀쌀한날씨를 보여주고있는 금요일 아침입니다 . 오늘 하루만 지나면 주말이니 회원님들은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비록 주말에 더욱바쁜 저는....

부평 한라비발디 오피스텔 상가 분양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요즘날씨가 정말 뒤죽박죽인것같습니다.. 4월 11일 오후부터 미세먼지가 또온다고하네요. 꼭 외출시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가급적 외출은 피하시구요.. -----------------------..

마석역 하이시티 궁금하신분??? 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오늘하루는 어떠셨나요 ?! 오늘 서울 및 수도권 중심으로 저녁부터 비소식이있습니다.. 때아닌 4월에 눈이오고.. 바람이불고.. 비소식도있고.. 우리가 원하는 오늘저녁에 내리는..

동탄 미분양아파트 아이파크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4월에 갑자기 함박눈이내리더니.. 날씨가 쌀쌀한것 같습니다.. ... 요즘시대는 정말로 봄하고 가을이없는것같습니다.. 여름하고 겨울만있는것같아요.. 우리회원님들 늘 건강..

미사 헤리움 오피스텔.상가분양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실장입니다 :) 우리회원님들은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하시고 실내에 들어오시면 꼭 손을 께끗히 씻으시길 바랍니다 !! # 오늘의 말 "우연은 항상 강력하다. 항상 낚싯 바늘..

신풍역 메트로카운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알림이 입니다. # 즉시연결시 동호수담당관리 1:1상담으로 진행됩니다 # 3월31일 토요일이지나면 2018년도 벌써 4번째 달력이 넘어가는것같습니다. 새해를 맞이..

남양주 타운하우스 ?? 복층아파트 마석역 하이시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요몇일간은 너무 바빠서 ~ 업데이트를 못한것같습니다. 죄송하게 생각하구있습니다 봄비소식이있어요!! 먼지가 싹~가시고 맑은 봄날이왔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의 말 " 인..

남양주 복층아파트 궁금해요?! # 클릭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요즘들어 전원주택,글램하우스,타운하우스를 찾는분들이 많아지고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전원주택단지는 외지에있으며 교통이불편하며 무엇보다 생활인프라가 구축이 부족하..

부평 한라비발디 고급정보 바로보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실장입니다 . 주말을 들어서 수도권 일부를 제외하고 미세먼지가 지면서 봄날씨를 제대로 만끽하실수있을것같습니다 !! 뭐 아랫지방은 벌써 벚꽃이 활짝피어 봄을 즐기고있는 지..

남양주 타운하우스 ?? 복층아파트 마석역 하이시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요몇일간은 너무 바빠서 ~ 업데이트를 못한것같습니다. 죄송하게 생각하구있습니다 이제는 확연히 봄날씨가 왔습니다.. 아직은 미세먼지가 심하니 외출하실땐 마스크를 꼭하..

미사 헤리움 분양가 궁금해요??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해서 외부활동을 조금했더니 ㅡ.ㅡ머리가아프네요... 실수로 마스크를 못챙겼습니다. 우리회원님들은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하시고 실내에 들어오시면 꼭..

김포 입주아파트 풍무 한화꿈에그린 분양가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여러분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은 날씨는 춥지는않지만 심한 미세먼지로 외출시에는 꼭 마스크 외출다녀오신 후에는 꼭 손을 께끗히 닦으시길 바랍니다. 조금만있으면 식목일인..

남양주 전원주택보다 마석역 하이시티 고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실장입니다 . 토요일이 들어서니 날씨가 조금은(?) 포근해진것같습니다. 조금만있으면 봄 바람과함께~ 봄노래들이 즐비할것같습니다. 벌써 일부 카페거리를 지날땐 봄노래가 나..

남양주 복층아파트 마석역 하이시티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회원님들 -_- 꽃샘추위가 있더니 갑자기 따스한날씨가 오고있습니다. 요번주말만 지나면 본격적으로 봄의날씨가 올것같은 분위기입니다. 봄맞이 준비들은 하고계시나요? 저..

남양주 신규 아파트 복층아파트 하이시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요즘 꽃셈추위 와 강한바람으로 외출시 체감온도가 더 높은것같습니다. 전국은 아니지만 수도권지역으로 3월중순인데 눈까지내리고있으니까요.. 봄이오기전 ! 꽃샘추위에..

신풍역 메트로카운티 2차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봄소식을 알리는 꽃샘추위가 오늘 바람과함께 찾아왔습니다. 외출시 두툼한 외투를 꼭챙기시기 바랍니다 . 오늘같은 꽃샘추위가 지나가면 주말에는 비소식이있지만 비가그치면 본..

개포 자이 도 좋지만 복층아파트로 가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개포동 디에이치 자이에 대한관심이 !! 대단한것같습니다. 개포8단지의 개발호재가 많죠. 근데 한가지 가점이 높다고해서 좋아할건아닌것같습니다. 당첨이 된다한들 첫째 !..

김포 미분양아파트 한화꿈에그린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3월 17일 토요일 인사드립니다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 햇볓이좋아 실내는 따뜻한 날씨를 보여주고있는반면 실외는 바람이 다소 차갑게 느껴지는 하루인것같습니다 ...

남양주 아파트 ?! 복층아파트는 어떨까요? 정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은 아침햇살이 좋은 주말인것같습니다. 물론 분양하우스를 운영중인저는 주말에는 더욱더..바쁘답니다.oTL... 회원님들이 좋은정보만 받아가실수 있으시다면.. 저는 그..

동탄2신도시 상가 분양정보 [ 한신아파트 상가 임대맞춤ok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날씨는 햇볓은 좋으나... 바람이 너무 차가워서 외출시 겉옷은 꼭 챙겨나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임대맞춤이 되어있는 상가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 아파트 초입..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2단지 궁금하신분 ?! 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 분양하우스 박실장 인사드립니다 . 몇일전 잔비가 내리고 조금 쌀쌀한듯싶다. 이제는 봄이 거의다왔다는 신호를 보내주듯 날이 포근하며.. 젤중요한건 점심먹고. 눈이 자꾸감겨서 걱정입니..

미사 한화오벨리스크 궁금해요 ?! 바로보기 오피스텔 . 상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회원님들 오늘하루는 어떠신가요 !? 날씨를 보아하니 이제 정말 봄이오려나봅니다. 부동산 시장에도 봄꽃이 활짝피길 기도해봅니다 . #오늘의 말 " 우리가 이룬 것만큼,이루..

동두천 쌍용예가 궁금하신분 !?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회원님들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한것같아 기운이 더 없는날인것같습니다. 요즘들어 기력이없는것같아 몸보신좀 해야할것같습니다. 우리 회원님들은 언..

복층아파트 궁금해요 ?!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를 보내시고 계신지요!! 주말은 참 빨리가는것 같습니다. 물론 저에게있어 주말은 의미없는날이기도합니다만..ㅠㅠ 홍보관은 늘 주말에 바쁘죠. 우리회원님..

민락 중흥S클래스 상가 궁금하신분 ?! 정리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실장입니다. 오늘은 다소 날씨가 화창하지않은 토요일 입니다 . 주말이라 회원님들은 쉬시는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일하는 분도계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하는 하루가 되시길 기..

쌍용예가 더 테라스힐 알아볼까요?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내일만 되면 금요일이니 조금만..아주조금만 버티시면 우리에게 주말이 기다리고있습니다. 물론..분양하우스는 365일 24시간 운영된답니다..ㅠㅠ 간밤에 비소식과더불어 오후가되..

별내 우미린2차 분양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전국에 잔비소식이있고 해가뜨고있습니다. 이제 조금만있으면 봄이 다가오네요 . 겨울동안 늘려놓은 저의 체중을 낮출때가 온것같습니다..ㅠ.ㅠ.. 평생의 숙제인 다이어트..준비..

남성역 동양라파크 궁금해요 ?!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비온후 맑은날씨를 보여주고있지만 가끔 찬바람불때를 제외하고는 이제 곧 봄이 오긴오려나봅니다 :] #오늘의 말 ~ " 무엇이 행복을 주는지 말하기 퍽 어..

김포한강신도시 미분양 한강 금호어울림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간밤의 내린비때문에 그런지 날씨가 제법 선선한것같습니다. 이제 봄을 맞이할 준비가 된것같기도하구요^^ 우리 회원님들 그간 겨울은 어떠셨는지요. 다가..

미사 헤리움 오피스텔 / 상가 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벌써 봄이찾아온듯 낮기온은 따듯하고 햇살마져 포근하게 다가오는 주말 인것같습니다. 회원님들은 오늘같은날 외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물론저는 사무실에 박혀서. 일을..

전농동 신동아파밀리에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되시고 계신가요 ~ 3월 3일 토요일 날씨는 맑음입니다 . 이추세라면 ~ 봄이 금방올것만같은 기분입니다. 그래도 일교차가 다소클수있으니 오후에 외출하시는분들은 겉..

부동산 소액 투자 / 10년 임대보장 소형아파텔이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선선히 비가온뒤라그런가 햇볓은 쨍쩅한대 찬바람이불어 외출시에는 꼭 따뜻한외투를 입고 외출하시는것을 !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의 말!! " 혁명은 다 익어 저절로..

광교 레이크시티 분양정보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2/28일 날씨는 어두침침입니다. 전국적으로 비소식이있었는데 출근길에는 아직 비는 안내리고있습니다 . 그래도 회원님들 혹시 퇴근길모르니 우산준비는 필히하시길바랍니다 ...

인하대 CGV타워 상가분양 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오늘은 날씨가 조금 흐릿흐릿하여 저녁에는 일교차가커 추위가예상되니 오후활동하시는분은 옷을 조금 두툼이입고 외출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올림픽도 무사히 잘끝나고 이..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 박실장입니다. 2018년2월27일인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한것같습니다. 출근길에보니 하늘은 어둡고 날씨는 조금 쌀쌀(?) 아침날씨를 보니 3월1일 삼일절날 날씨가 급추워진다고하니~! 출근..

서울 신혼집 소형아파트 정답은? 라르플레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우리회원님들 주말은 잘보내시고 계시나요 ~ 요즘 평창올림픽 보는재미로 밤낮으로 ~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있어요 무엇보다 비인기종목인 컬링을 재미있게 라이브로보고..

의정부 민락 오피스텔 상가분양 추천! 중흥S클래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은 주말잘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는 불타는금요일을 보내고. 마지막에먹은 홍주가 독이되었는지 아침부터 머리가 아프네요.. 회원님들 음주는!! 적당한..

양양 한양수자인 !! 바로볼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간밤에 서울,중부지방권은 눈소식으로인해 출근길 눈이 조금 쌓였네요. 비록 출근길 다소 불편하셨더라도 내일 주말이니까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 물..

사당 남성역 동양라파크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요즘 평창올림픽때문에 웃는일도 화나는일도많이있네요. 가장 기뻣던일은 여자 계주 금메달이라고 할수잇겠네요. 그리고 여자 컬링팀 영미~~영미~~ 영미!!! 팀웍크가 아주..

오남신도시 서희마을 서희스타힐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오늘은 낮기온은 따뜻하고 저녁에는 일교차가 크다고합니다. 중부 일부지방에는 눈소식까지있습니다. 겨울이 다지나간듯 안지나간듯, 봄이빨리왔으면 좋겠습니다. 구정이..

일산 풍산역 오피스텔 상가 분양정보 S 플라워타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낮에는 따뜻한것같아도 밤낮 일교차가 커 우리 회원님들은 꼭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_- 감기에.. 걸려서 몸을 시름시름 알고있다는... 항상건강하시길 기원합니..

신풍역 메트로카운티 2차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분양하우스 가족분들은 설연휴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설연휴 사랑하는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 본격적으로 2018년 시작입니다..

서울 도봉구 창동 소형아파트 라르플레이스 오피스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우리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설연휴 준비는 잘하고계신가요? 이미 머나먼 고향길을 떠나신분들도 계실거구 연휴기간 휴가를 다녀오시는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연휴..

χ사당 남성역 동양라파크 최신정보 바로보기 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요즘평창올림픽 다들 보시고계시죠 ? 대한민국 첫 금메달도 멋졌지만 여자 계주에서 넘어졌는데도 올림픽기록을 세운 여자대표팀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 감동.. 남은경..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 궁금증 !!! 바로보시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당~~ 분양하우스 회원님들은 주말잘보내셨나요 ? 낮에는 좀 따뜻한거같더니 아침.저녁으로는 일교차가 조금 커서 추운것같으니 외투는 조금 두텁게 입고나가시는게 좋을것같습니..

※ 전농동 신동아파밀리에 ※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서 낮에 외출하셔서 저녁에 들어오시는분들은 두터운 외투는 꼭 필수로 하시고나가시길 권합니다. 오늘은 서울지역 전농동에 들어서는 전농동 신..

세종 트리쉐이드 리젠시 !! 세종첫분양에도 청약행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은 세종시에 새해첫 청약이였던 세종 트리쉐이드 리젠시,가 세종시 청약 경쟁률에 한번더 불을 집혔습니다. 역시나 "완판"행진을 이어가며 (주)부원건설이 8일 세종지역..

사당 동양라파크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낮에는 기온이 좀 따뜻했는데 ㅡ.ㅡ 오후들어서 갑자기 찬바람이 불기시작해 체감온도가 많이 낮아진것같습니다. 지금부터 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방배와흑성 생활권을 누리..

동탄 미분양아파트 동탄 아이파크2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미세먼지가 조금 심한편이니 꼭 외출시에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하고 나가시길 권합니다 :] 오늘은 동탄신도시 미분양아파트인 동탄 아이파크2 에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동탄..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미세먼지가 심한것같아 외출시에 꼭 마스크를 하시고 외출하시는걸 권유해드립니당, 이제는 쌀쌀한 날씨가 많이 수그라들고 조금씩 봄이 오는 느낌이있습니다. 오늘은 광교..

남악 센트레빌 리버파크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부터 날이조금 풀린것같아서 외출하기 좋은날씨이지만. .미세먼지가 심해서 나가실때는 꼭 마스크를 하고외출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남악신도시 남악 센트레빌 리버파..

아파트 투유 청약 청약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분양하우스 회원분들은 오늘같은날씨는 어떻게 이겨내고계신가요..ㅎ 저는 따뜻한 국밥을먹고 사무실에서 따뜻한 커피를 먹으니 잠이 솔솔오는 하루입니다.. 그간 회원분들도..

김포 입주아파트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조금 풀린것같아 외출하기 좋은날씨인것같습니다. 그래도 꼭 외출 후에는 손을 께끗하게 씻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김포 풍무에 빠른입주가능한 아파트로서..

오남신도시 서희스타힐스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다진 실장입니다. 회원님들 요즘 강추위 어떻게 대비하고 계신가요.. 저는 출퇴근길 제외하고 사무실에서 몸조리중입니다. 이렇게 추울수록 면연력강화에 도움되는 음식이나 비타민을..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오피스텔 분양정보 임대수익!!확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아직도 한파가 사그라지지않아 낮이며 밤이며 외출시에 옷을 꼭 따뜻히외출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임대수익 확실한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세종SBC비즈니스센터 세종시 상가분양정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회원님들 연일 한.파.주.의.보 로!! 외출하기가 싫은 하루입니다 .. 꼭 건강유의하시기바랍니다 . 오늘 안내해드릴 상가분양정보는 핫한세종시 그것도 정부청사와 맞붙어있..

미단시티 센토피아 누구나집 영종도 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 분양하우스 가족분들 갑작스런 추위 잘 이겨내고계시죠? 저도 감기걸릴까봐 옷을 꽁꽁싸매고왓지만. 그래도 추위는 피할수가없네요. 사무실에 조용히 숨어있는게 최..

남원 금호어울림 센텀뷰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쌀쌀한편이라서 외출시에는 꼭 두툼한 외투입고 외출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오늘은 남원에 신규공급되는 남원 금호어울림 센텀뷰,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오남신도시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2단지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다진실장 입니다. 추위가 한풀 꺽이는것같더니.. 또다시 강추위가 와서 어제오늘 너무 추워 외출하기가 힘들지만.. 즐거운 월요일..이기때문에 출근길에 발을들어가요. 오늘은 오남신도..

두정역 효성해링턴 천안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오랜만에 주말이지만 따뜻한 느낌이나는 주말인것같습니다. 일교차는 어느정도있으니 오후외출시에는 따듯한 옷차림은 필수입니다 :] 오늘은 천안 두정역 앞으로 신규공..

다산 중원듀플렉스 오피스텔 / 상가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한파가 한풀꺽인 오늘은 따뜻한 국물을 점심으로 먹었더니 나른한게 낮잠자기 딱좋은 하루인것같습니다 . 방심은 근물입니다..회원님들 일요일에 다시 추위가.. 오늘은 대한..

천안 아파트 정보 두정동 효성해링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최근 한파주의보에서 오늘은 다소 따듯한 날씨를보이고있지만 아침뉴스에보니 일요일부터 다시 추워진다는 소식이있네요. 얼마전까지만해도 2018년 새해느낌이였는데 어느덧...

검단 신성미소지움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분양하우스 회원여러분 전국에 한.파.주.의.보 입니다 . 외출시에 꼭 온몸을 따듯하게 입고나가셔야합니다 . 오늘은 인천 서구 마전지구에들어가는 검단 신성미소지움을 소..

남원 센텀뷰 1군건설사 !! 최신정보 바로보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한.파.주.의.보를 잘견뎌내고 계시죠 ? 외출시 꼭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노후회된 남원에 신규로 공급되는 아파트를 소개시켜..

동두천 생연동 더 테라스힐 ! !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다진실장입니다. 요즘 한파로인해 날씨가 많이 추우니 외출시 꼭 장갑까지 필수로 하고 외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동두천에 신규로공급되는 동두천 생연동 더 테라스힐,을 소개시켜..

동두천 쌍용예가 더 테라스힐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회원여러분 한파주의보입니다. 외출시 꼭 온몸을 따뜻하게입고 외출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동두천에 신규공급되는 동두천 더 테라스힐 ,을 소개시켜드리게습니다...

하남감일지구 하남포웰시티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오늘은 전국한파로 길거리만걸어도 손발이 꽁꽁 얼고있습니다.. 외출시에 꼭 따뜻하게 입고가시기바랍니다. 오늘은 가장핫한 하남감일지구에 하남포웰시..

ν 세종 SBC 비즈니스센터 상가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다진실장입니다 . 오늘은 전국 한파로 요번년도들어서 정말 제일추운것같습니다. 우리 분양하우스 가족분들 꼭 건강유의하시고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세종시 SBC비지니스센..

ν 청주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오피스텔 분양정보 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 지킴이 박실장입니다 . 회원님들 오늘 저녁에 눈소식이있고 그이후로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다고 합니다. 내일아침은 꼭 옷을 두툼히 입으시길 간곡히 기원합니다. 오늘은 수익형 부동산..

논현 오피스텔 분양정보 논현 인코아즈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미세먼지가 아직도 심해서 외출시에 마스크 필수입니다 . 회원님들 수익형 부동산시장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부동산규제가 강화되면서 떨어질것같던 거품이 반대로 올라..

다산 리코빌 오피스텔 투자 분양정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분양하우스 가족분들 주말잘보내고계신가요 ?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외출하기가 꺼려지는.ㅠㅠ 안개처럼 뿌얗더라구요. 다들 외출 후 손을 꼭 잘씻어서 감기유의하도록..

상가,오피스텔 분양정보 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당~^^ 우리 분야하우스 회원님들!! 오늘 미세먼지가 지수가높으니 외출시에는 마스크필수이며 외출 후 복귀시에는 꼭 손세척을 잊지말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 오늘은 수익..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회원님들 오늘도 미세먼지 소식이있으니 외출시 필히 마스크 착용 외출 후 꼭 손씻기는 필수입니다. 요즘은 지역내 높은곳에 위치하거나 초고층이면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

여의 루브르 시티 오피스텔 !!수익형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회원님들 오늘은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심해서 외출시에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 외출 후 손발은 께끗히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7가 94-52..

임대수익 좋은 공실률적은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분양정보~!!수익형 [내부링크]

안녕하ㅔ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회원님들 ~ 오늘은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심해서 외출시에 꼭 마스크는 필수인것같습니다 . 앞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해서 도 설명해드렸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수익률이 확..

청주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수익형 부동산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조금풀려서 기분이 상쾌한 하루지만 미세먼지가 심해 외출시에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오늘은 청주 오창 에들어서는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에대해서 알아보..

오산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아이시티 !! 최신자료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1월14일 오늘은 날씨가 영하의 기온을 벗어나 아주 따스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오늘같은 일요일은 집에만있지마시고 외출해보시는건 어떨..

시흥 센트럴돔 상가분양 / 최신정보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오늘은 출근길에 날씨가조금 풀린것같아서 상쾌한 출근길이였습니다. 요즘들어 회식이 잦아서 술을 많이먹어서그런가 면역력이 조금 떨어진것같아요. 우리 분양하우스..

동탄 우성스타파크 상가 분양정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연일 계속되는 한파로 몸도 마음도 꽁꽁얼어붙은것만 같습니다 . 이런날일수록 외출은 자제하되 집안 환기는 꼭 해주셔야됩니다 손도 잘닦으셔야 감기를 예방하실수있습니..

호평동 두산 알프하임 !!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눈이조금 내려서 그런지 많이춥지는 않네요 . 제주변사람들은 감기에걸려 고생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우리회원님들은 감기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분양하우..

지역주택조합 6월 3일 개정안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우리회원님들 오늘은 올해들어 가장 추운날씨임을 실감하겠금 뉴스에서도 한파라고하며 핸드폰에서도 한파주의!!를 알려주네요 . 요즘 부동산시장도 한파 찬바람만 불고..

동탄 상가 매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우리회원님들 오늘날씨는 체감온도가 너무낮아서 밖을 돌아다닐수가 없어요. 외출시 옷은 따듯하게 완전무장하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부동산 매물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남양주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2차 !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전국 최대한파로 날씨가 꽁꽁.. 어제 저녁에는 눈까지오더니. 출근길이 천리만길처럼 느껴졌습니다. 이럴수일수록 우리 회원님들도 건강에 유의하시어 건강한 2018..

숭의역 엘크루 !! 고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요몇일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감기 걸리지않게 꼭 따듯히 입고다니셔야합니다. 부동산도 좋지만 건강이 최고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춥다고 집문을 다 닫아놓는거..

김포 풍무 꿈에그린 정보 입주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생각보다 날이따뜻하여 기분이 정말좋네요 . 우리 분양하우스 회원님들은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시고 늘행복하시길 기원하는 분양하우스가 되겠습니다. ^^ 오늘은 김포..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 !!시니어주택 5일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회원님들 오늘하루는 어떠셨나요 ~ 오늘 부동산소식은 ~ 시니어주택인입니다 . 실버타운이라고도하지요. 근데 위치가 너무 좋은 수지입니다 . 뒤로는 광교산을 끼고있으며..

동탄 금강펜테리움 IT타워 2차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회원님들 2018년의 시작은 어떠한가요 !!? 2017년 끝이 매우좋아 2018년도 출발도 매우 좋은것같습니다. 우리 분양하우스 회원님들도 2018년에 대박행진을 함께 이어가길..

수익형 부동산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오늘은 수익형부동산 ,이란 무엇인가 아주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 수익형부동산이란 말자체부터 우리가 부동산 투자로인해 월또는 년으로 받는 수익을말하는데..

청약통장 1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내집마련을위해 여러가지 방법이있지만, 분양권을 취득하기위해서는 청약통장이 가장 기본적이기때문에 청약통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청약통장으로 신청가능한..

지역주택조합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지역주택조합 이란? 무엇인가에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까합니다 . 우리가 흔히 아는 조합아파트는 재개발조합/재건축조합/일반조합원아파트 등으로 나뉠수있습니다..

청약통장 1순위 조건 !!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내집마련을위해 여러가지 방법이있지만, 분양권을 취득하기위해서는 청약통장이 가장 기본적이기때문에 청약통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청약통장으로 신청가능한..

영종도 스카이탑 ~~!! 최신정보 [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2018년에는 우리 회원님들의 수익은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오늘소개시켜드릴 영종도 스카이탑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종도 스카이탑,은 영종도 최초로 가..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 최신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날씨가 무척 쌀쌀한것같습니다 . 우리회원님들은 감기에 유의하시여 건강한 2018년이 되시기르 기원합니다. 오늘은 남동탄 남동탄 서희스타힐스,에 대해서 알아볼까..

안성 당왕 누구나집 ~! 천년가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우리 회원님들은 2018년의 대복이 함께하시고 오늘 날씨가 무척쌀쌀하니 꼭 외출시에는 두툼한 겉옷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너무추워요.. 안성 당왕 누구나집 천년가,..

영종도 미단시티 누구나집 센토피아 !!최신정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 입니다 . 회원님들 2018년에는 늘행복하시고 대박나시길 분양하우스 일동이 늘 기원합니다. 오늘은 날씨가 무척 추으니 외출시에 옷은 두툼하게 한번씩 따뜻한 차한잔 마셔주는걸 권..

남동탄 아이시티 !!최신정보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우리회원님들은 2018년 한해는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대박나시는 한해가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늘은 남동탄 아이시티,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두류역 제타시티 !! 최신 고급정보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우리 회원님들은 2018년에는 보다 더 밝은 한해가되시길 분양하우스 일동이 기원합니다 .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 대구 두류역 제타시티..

풍무 한화 유로메트로 !! 한화꿈에그린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2018년이 밝았습니다 !! 우리회원님들 ~!! 2018년에는 다들대박나시길 분양하우스 일동이 기원합니다 :] 풍무 유로메트로에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풍무 한화 꿈에그린 유로..

가산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회원님들 2017년도 이제 하루남았습니다. 우리 회원님들은 2018년에는 보다 더 밝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분양하우스 박실장이 응원합니다 . 본론으로 들어가 최고의 수..

길음역 동양파라곤 최신정보~공유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의 날짜는 2017년12월31일 입니다. 이제 2017년도 몇시간 남지않았네요 . 우리회원님들의 2018년은 더 밝게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7년 마지막날 좋은..

길음역 동양파라곤 !! 최신정보 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이제 2017년도 하루남았습니다. 우리 회원님들은 2017년은 어떠셨는지요 . 2018년도는 보다 더 행복하시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길음역 역세권에 들어오는 동양..

구리 양우내안애 ~최신자료 !! 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2017년도 이제 하루가남았습니다. 분양하우스 회원님들의 2017년은 어떠셨나요 ? 오는 2018년에는 작년보다 더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늘은 구리 교..

양평 서희스타힐스 !!고급정보 최신자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2017년이 이제 단하루남았습니다 . 2017년은 어떠셨나요 ? 2018년은 보다 밝은한해가 되시길 분양하우스 박실장이 기원합니다. 오늘은 완벽하게 자리잡은 양평 서희스타힐스..

화성 서희스타힐스 !! 최신자료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2017년이 2일정도 남았습니다 . 우리회원님들은 2017는 어떠셨나요 ? 보다 돌아오는 2018년은 2017년보다 더 행복하시고 대박행진을 이어가시길 분양하우스 박실장이 기..

2107년 12월 29일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쥐띠 오늘의 운세 "한 마디 말이라도 따뜻하게 건네세요. 무심코 내뱉은 말에 누군가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60년생 - 마무리가 허술하면 잡음이 생길 수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를 확실히 하세요. 72년생 -..

영종도 스카이마크505 ~!최신고급정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2017년도 이제 2일정도 남았습니다 . 회원님들은 2017년은 어떠셨나요^^? 오는 2018년에는 2017년보다 더행복하시고 하시는일마다 대성하길 분양하우스 박실장이 기원합니다..

풍무 한화유로메트로 !!입주아파트 고급정보 대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최근들어 날씨가 가장추운것같습니다. 그만큼 2017년도 거의끝나간다는 말이겠죠 ? 회원님들도 2017년 마무리잘하시고 오는 2018년에는 대박행진하시길 기원합니..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서희마을!! 고급정보공유^^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평상시보다 날씨가추우니 그만큼 일교차도 더 클것으로 보여지니 따듯하게 입고 외출하시여 건강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4호선 연장선의 최대의 수혜단지..

오남역 더 센트럴시티 !!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2017년 마무리 잘하시고 오는 2018년에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남양주 4호선연장선의 최대의 수혜단지인 오남역 센트럴시티 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최근 1..

구리 교문동 양우내안에 ~!! 한눈에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12월이 벌써 끝나갑니다..ㅠㅠ몇일안남았어요 .. 2017년 어떠셧나요 ? 회원님들은 2018년에는 더욱 대박이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구리 교문동에 들어오는 양우내안애 아..

용인 신갈 아크로스타 상미지구 !! 클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이예요~ :] 12월도 끝마무리에 접어들고있어요 오는 2018년에는 다들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용인 신갈 아크로스타.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용인 신갈 아크로스타.는 신갈TG 인..

양평 서희 센트로힐스 !! 먼져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2017년 끝을달리고있는데~ 잘보내시고있나요 ? 오는 2018년에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ㅎㅎ 오늘은 양평의 핵심~ 양평 서희 센트로힐스에대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지금..

김포 풍무 한화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 입주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크리스마스가 지난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쌀쌀한것같아요 . 남은 2017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 오는 2018년은 대박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 오늘은 김포 풍무에..

길음역 동양파라곤 최신정보!! 고급정보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2017년 마무리는 잘하고계신가요 ? 오는 2018년에는 더욱 부자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길음역 역세권에 들어오는 동양건설의 아파트 동양 파라곤에대해서..

녹양역 스카이59 !!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어느덧 2017년의 끝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오는 2018년에는 다들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 오늘은 녹양역 스카이59, 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 녹양..

남양주 두산알프하임 ~! 마감임박 마지막 찬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벌써 내일이면 크리스마스이고 또 몇일만있으면 벌써 2017년이 끝이나네요 . 회원님들은 2017년은 어떠셨나요^^? 2017년보다 2018년에는 더 행복하시고 늘 즐거운일만 가득..

청주 대농 롯데캐슬 ~! 고급정보 및 마지막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비가내리네요 ~ 2017년 마무리잘하시고 오는 2018년에는 하시는일마다 모두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 오늘은 미래가치가 높은 대농지구 마지막..

태전 효성해링턴 !!! 최신정보 및 고급정보 안내!! 입주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다진실장입니다 :] 끝나가는 2017년 마무리 잘 하시고들 계신가요^^ 돌아오는 2018년에는 더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입주아파트, 하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광중..

구리 양우내안애 , 고급정보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이고 곧 성탄절이네요 . 사랑하는 사람과 할께하시는건 어떨까요 ? 그보다 ~ 구리시에도 역시나 좋은 내집마련 보금자리가 나와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 ) 구리 양우내안애..

양평 센트로힐스 !! 1군건설사 메이져 / 고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이며 다음날 성탄절이기도하지요 . 추운겨울 따듯한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들하고 시간을 보낸다는건 정말 뜻깊은일인거같아요 ㅎㅎ 흔히 양평..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 입성!! 고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요즘 비트코인 가상화페로 많이투자하시는데 저또한 마찬가지고 제주변도 많이하더라구요 . 주식장처럼 장마감시간이있는게 아니라 피를 말리는 비트코인 ; 그냥 넣어놓고..

녹양역 2차 스카이59 SKY59 !! 고급정보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어느덧 2017년의 12월이 얼마남지않았네요ㅠㅠ 회원님들 2017년은 어떠셨나요 ? 너무 낙천적으로 생각하지마시고 2017년보다 더 나은 2018년을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요 ?!..

화성시청역 서희 숲속마을 4차 !! 핵심포인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 이제 12월도 얼마남지않아 2017년의 끝이보이기 시작합니다. 연말을 마무리를잘해야 연초부터 복이들어온다는데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은 2017년 마무리잘하시고 2018..

김포 풍무 한화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 특별분양 고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교적 따뜻한날씨인것 같습니다. 12월도 이제 얼마남지않아 2017년의 한해또한 지고있습니다. 다들 2017년은 행복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더 나은 2018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2017년 부..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놓치면 손해 고급정보 대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2017년의 한해도 거의 마무리가 되가는거같습니다 . 몇일후면 크리스마스이기도하고 연말이 다가오네요 . 다들 같은 마음이시겠지만 하루하루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는것..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고급정보 공유^^!!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신도시급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정보를 알려드릴가합니다 . 갭 투자자들이 몰리고있는 현장이기도하죠 . 입주아파트로 . 전매도 내년부터가능하며 중도금도 70%라..

양평 센트로힐스 !!분양가 및 고급정보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눈이내리니 오히려 날씨가 더 따듯한느낌이네요 어느덧 12월도 얼마안남았습니다 ..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오는데 저처럼 혼자 지내시는분은 없길 기도해봅니다 .. 쓸대없는..

동탄 센트럴에이스타워 !! 수익형부동산!대박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수익형부동산은 꽁꽁언듯 좋은투자처 찾기가 힘든것같습니다 공실걱정도해야하며 실수요자가 많은지도 직접 체크하기가 여간 까다롭지않죠 . 다만 동탄신도시에는 수익형 오피스텔,상가는 언제나..

신갈 아크로스타 ! !대박정보 !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입니다 ~ 오늘은 신갈 톨게이트 주변에 떠오르는 아크로스타 아파트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잘아시다싶히 서울이 수원쪽으로 이전중에있으며 그에따른 수요가 엄청나게 늘어날것입니다...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 고급정보 !! 선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다진 실장입니다 .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화성에들어오는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 4차 숲속마을 입니다. 서울/투기지역들이 전매재한 및 중도금대출이 묶이면서 조정대상지역..

양평 센트로힐스 !!대박소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마찬가지로 부동산쪽도 많이 얼어붙은 상황이죠! 추위를 한번에 녹여줄 양평에 대박 아파트소식이있어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양평 센트로힐스는 경기도 덕평리의..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한눈에보기 !! [내부링크]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아파트는 지하 4층~ 지상 28층까지 올라가며 세대수는 2,894세대로 단일브랜드 메머드급 대단지 시공사 두산으로서 남양주를 대표하는 단일브랜드 아파..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아파트 분양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일반분양 APT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요즘 P.F 토지대출이 어려워 일반분양이 많이없죠 ? 그리고 갈수록 부동산 정책이 강화되면서 일반분양이..

김포 안강 럭스나인 ~ 공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 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수익형부동산으로 핫하다는 곳을 한번 찾아보다 알게된 김포 한강 럭스나인을 알아볼까합니다 !! 다들 잘아시겠지만 김포에는 풍푸한 수요가 늘어날것으로 다들 예상하고..

하남 두산 스타포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하남미사등강변위주로 다들 핫한건 아시지요 ? :] 오늘은 그 중심의 하남 스타포레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 하남 두산 스타포레 는 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의 연장선..

미사 강변 다음 하남 두산 스타포레 !! 대박정보 [내부링크]

미사 강변 다음은 !! 하남 두산 스타포레 !! 하남 두산 스타포레의 장점은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연장선 개통확정과 더불어 간성급행버스 , BRT노선 확충 , 복합환승센터 등 다양한 교통망으로 주목받고있습니다..

두산 알프하임 끝장!!파해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 요즘 날씨가 무척춥죠 ? 오늘 낮은 서울기온 영상3도로 조금 수그러들예정입니다 . 그러나 밤에 눈소식이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야겠구요 . 앞서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에..

구리 교문 양우 내안에 ~~~ 대박정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입니다. 어제는 눈이 펑펑내리더니 오늘은 영하권의 날씨로 손발이 꽁꽁 얼어버렸네요~ 오늘은 구리시 교문동에 신규현장인 양우 내안에 아파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구리교문..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아파트 모집공고 분양정보! [내부링크]

남양주 단일브랜드 랜드마크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위치 : 백봉지구 ( 구 서울리조트부지 ) 세대수: 2,894세대 단일브랜드 최대단지 층수: 지하 4층 ~ 지상 28층까지 평형대 : (구) 24, 29 , 34평형 중소형대단..

하남 미사 강변 두산 위브 스타포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경기도에는 눈이 펑펑내려 도로에 블랙아이스도 있고 운전시 주의해야겠네요 . 어릴떄는 눈내리는게 너무 좋고 행복했는데 이제는 좋다기보다 출근...세차..하얀쓰레기.. 라고느끼는거보니 저..

남양주 대표하는 두산 알프하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입니다 . 오늘 날씨는 어제보다 더 내려가서 몸도마음도 꽁꽁언날씨입니다 . 이럴수록 따뜻히 입으시고 건강에 더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은 2,894세대 단일..

남양주 두산 아파트 알프하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입니다 :] 오늘은 기온이 뚝 떨어져 올해들어 가장추웠던 날인것같습니다 . 이럴땐 그냥 집에서...ㅠㅠ소주한잔.먹고자는게..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아파트는 어떤아파트인가 ? 라는 주제..

금정역 동양 라파크 !! 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입니다 오늘날씨는 올해들어 굉장히 추운날인것같습니다 . 외부에 나갔더니 온몸이 자동으로 떨리더라구요 .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이번 정부에서 강력한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서울/수..

하남미사 스타포레 !! 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다진실장입니다. 비온 후 날은 너무 춥네요 겨울은 겨울인가봅니다 ㅠ.ㅠ 하남 두산스타포레 아시죠 ? 하남 미사 강변은 엄청난개발호재와 인구 유입으로 몇년전부터 굉장한 속도로..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박실장입니다. 오늘은 새벽에 비가와서그런지 날씨가 무척 쌀쌀합니다. 다들 건강대비를 철처히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남양주 두산 아프하임 은 단일브랜드 남양주..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내부링크]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남양주시 단일 단지 최대규모의 2894세대 두산 알프하임 지하 4~28층까지 전세대 남향위주 아파트 !! 24평~34평까지 중소형 인기세대로 구성완료,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장점 1,..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내부링크]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2894세대 단일브랜드 랜드마크, 지하4~지상28층까지 아파트 + 테라스하우스 총 49개동 주차대수 3,445대 세대당 1.19대 같은 호평동 시세대비 세..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동영상 [내부링크]

남양주 두산알프하임 아파트분양정보 동영상 대표번호 031)539-3669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랜드마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입니다 금일역시 남양주 최대랜드마크 두산알프하임에대해서 설명해드릴까합니다 . 두산 알프하임 같은경우 2,894세대로서 단일브랜드 대단지로 들어섭니다 지하 4층 ~ 28층까지올라가는..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분양하우스 박다진 실장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곳은 남양주에위치한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아파트 분양정보입니다 . 8.2 부동산정책으로 서울전매권등 부동산이 묶이면서 동쪽으로 많이 이동들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