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zoon1의 등록된 링크

 parkzoo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0건입니다.

태평역 퍼스트힐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알림이 독자여러분 ~반갑습니다. 코로나19로인해 독자분들도 힘들고 불편한 시기를 겪고계시죠?ㅠ 2021년에는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한해가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계속되는 부동산 정책에따..

태평 퍼스트힐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 정보를 알아보는 분양알림이입니다. 코로나19로인해 독자여러분들도 많이힘드시죠? 매일매일 챙겨야하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그리고 9시까지의 제한 4인이상 금지등 우리는 2020년부터..

태평 퍼스트힐청약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고 !!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코로나19로인해 받으신피해 모두 복구되시길 진심으로기원하며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 강남 과 분당의 풍부한 인프라..

태평 퍼스트힐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알아보고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 다들 코로나로 힘드시죠?ㅜㅜ 빨리종식되기를.. 부동산알림이에서는 하시는일 모두 잘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사상 두산위브 포세이돈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 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다들힘든시기를보내시고 계시죠? 정부에 따른 지속적인 부동산정책강화도 나오고 ㅠㅠ 부동산 시장도 코로나영향을 맞긴하..

성내 오너시티방문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정보를 함꼐 알아보고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명절연휴는 잘보내셨나요? 2020년은 참 바쁘고 힘든한해인 것 같습니다. 저도 코로나로인해 고향방문은 미루고 못다한..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시티청약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부동산 정보를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코로나로 요즘 다들 무기력하고 힘드시겠지만 어려운시기 다 함께 힘을내어 이겨냅시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부동산시장에서 투자..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잔여세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을 알아보고 알려주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요즘 코로나 2.5단계로 다들 힘들어지느것같습니다. 맑아진 날씨만큼 코로나도 하루빨리 박멸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금일 소개시켜드릴 아..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서 그나마 100여명대로 낮춰진거같지만 아직은 방심하시면 안됩니다. 앞으로 추석연휴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음으로 외출시 마스크는 필수이며 외출..

장승배기역 힐스테이트청약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든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태풍소식도지나가고나니 어느덧 가을이 한층 가까워진것같습니다. 코로나 2.5단계로 모두 힘드시리라 생각합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고 코로나를..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하고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2020년은 참 힘든한해인거같습니다. 장마>코로나>태풍>코로나>태풍 ㅠㅠ 아무쪼록 모두 피해가없으시길 기원합니다. 금일소개시켜드릴..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전국적으로 코로나 사태로인해 많은피해를 입고있습니다. 부동산 경제도 마찬가지구요. 코로나로 피해없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인하대역 반..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청약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 정보를 알아보고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 갈수로 커져가는 코로나 확산세에 우리모두 주의하시고 관리하여야될것같습니다. 하루빨리 백신도 개발되고 치료도 쉽게할수있..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청약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부동산을 공유하고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 8.,15집회이후로 심해진 코로나사태로 많은 부동산도 잠정연기되고있으며 자영업을 하시는 그리고 일상생활에서의 모든 피해가 없..

인하대역 라센티움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인천 미추홀구에 완벽한입지를보여주며 차후 브랜드 , 역세권 , 풀옵션 , 미래가치가 풍부한 "인하대역 라..

관악 더 밀리안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 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랜 장마떄문에 일할때나~뭐할때 습해서 ㅠ.ㅠ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닙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관악 더 밀리안"에대..

신림 파라곤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 정보를 함께 알아보고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 지속적인 전국 장마로 인한 회원님들의 큰 피해없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신림 파라곤 더..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알림이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신림에 들어서는~!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은..

관악 더 밀리안 청약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 오늘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관악구 신림에들어서는 "관악 더 밀리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악 더 밀리안"은 청약통..

관악 더 밀리안 모집공고 [내부링크]

관악 더 밀리안 오픈일정 : 2020년 8월 7일 홍보관 : 내방역 7번출구 대표번호 : 1877-7633 대표홈페이지 http://xn--z69al6k3qdvzavcp44amzhq2av06i.kr http://xn--hc0b21e49jntj85eh7bv7bzz6az1h.kr http://xn--..

청라 라피아노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부동산 정책으로인한 다주댁자에대한 많은 제재와 대출규재로인한 부동산시장이 한츰 늦춰지는 가운대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신도시..

부평역 이편한세상시티청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코로나때문에 누구나힘들지만 수익형 상품을 기다리신분에게는 희소식!! 바로바로 "부평역 이편한세상시티"..

남산역 에일린의뜰분양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부동산을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 파워핫한 부산에 남산역에 들어서는 ! "남산역 에일린의뜰"아파트입니다. 실거주자들에게 호평이 높은!..

화북 신일 해피트리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제주도에 위치한 임대아파트입니다! 한번쯤은 제주도에서 거주하고싶은 마음이 크지만 이상품을보며 제주도를 꿈꾸게됩..

오송역 힐스테이트오송 힐스테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 개발호재가 가득한 청주에들어서는 1군브랜드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입니다. 오송역 힐스테이트는 2,..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청약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을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은 ~! 개발호재로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라면 발빠르게 움직이고있는 " 청주 " 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개발소식..

오송역 현대힐스테이트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 청주개발로인한 엄청난 관심이 쏠리고있는 부동산 지역입니다!! 청주내 1군브랜드인 "현대엔지니어링"에서 시공예..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시티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인사드립니다 ^^ 회원님들 따듯해지는 날씨속에서도 코로나때문에 고생이많으시죠 ?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길 기원해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

전주 효자동 남광하우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요즘 서울 및 수도권은 부동산시장잡기로 LTV규제 전매제한등 강도높은 부동산정책이 쏟아지고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전주 효자..

인천 유림 노르웨이숲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2020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항상 생각하지만 1년 365일은 긴 1년이지만 12월에 들어서면 짧았던 한해로 느껴지기만하네요.. 부동산 시장에서 2019년..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 잔여세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원주에들어서는 랜드마크인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주의 중심에들어서는 원주 더샵 센트럴..

영도 오션시티 푸르지오 상가 분양정보상업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소개시켜드릴 수익형상품은 최근 조정지역이해지되며 가장핫하게 오르고있는 " 부 산 " 그것도 영도 푸르지오 오션부에들어서는 상업..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회원님들 2019년의 12월도 몇일남지않았네요.ㅠㅠ 2019년도는 어떠셨나요? 2019년 마무리잘하시구요 2020년은 더욱 대박나고 행복한 한해..

송파 라보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송파 라보로 ! 송파의 핵심지에들어서며 송파역 입지, 송파구의 명문학군,프리미엄 입지를보여주는..

오산 엘파크 잔여세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부동산정보를 모~두 공유하고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동탄,수원권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수있는 #오산 엘파크,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산 엘파크..

송파역 라보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상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회원님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서울권!! 그것도 송파!!!!에들어서는 "송파역 SK건설 라보로"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청라 큐브시그니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인사드립니다. 회원님들 벌써 12월8일입니다!! 남은 2019년 마무리잘하시고 오는 2020년에는 대박나는해로 !!! 꼭 대박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

범어역 라클라쎄 홍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부동산을 모~두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제2의강남이라고 불리우는 부동산은 정말 많이있습니다. 그러나 지역특성을 가지고있는 대구광역시는 어떨까요? 대구광역시하면 역시 수성구..

범어역 라클라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을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 알아볼 아파트는?! 대구광역시에서 가장 핫한 곳을 꼽으라면 당연히 수성구!! 그것도 범어역을 손꼽을 수 있습니다. 그럼 자료..

영도 푸르지오 잔여세대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짐에따라 회원님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오늘소개시켜드릴 상품은 부산하면 오션뷰 아파..

동대구역 라프리마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함께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리 상품은!! 동대구역!! 신천동에 들어서는 신규공급 아파트로서 무려 1군시공사 "현대건설"시공예정으로 오픈전부터..

동대구역 현대건설 라프리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 "동대구역 현댄건설 라프리마" 라는 1군시공사 현댄건설의 시공으로 힐스테이트의 미래가치와 높은 시세..

부동산 분양정보 [내부링크]

임대아파트 대기중 http://xn--2e0b51uo9jnqa25jca716bduu.com http://채운지구푸르지오.kr

태평역 퍼스티안 분양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부동산 시장이 점차 풀리는듯하지만 서울 미 수도권은 여전히 힘드네요 무엇보다 -.- 서울 재개발,재건축.. 분양가상한제로 당첨만되면 로또..

광진 벨라듀 분양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하늘이 맑은거보니 가을은 맞는거같습니다. 낮에는 따듯한대 저녁에는 제법 쌀쌀하니 남은 9월 잘보내시고 회원님들 항상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연신내역 양우내안애 분양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모~든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 무려 트리플 역세권 !! 서울에서도 핫한 연신내역 양우내안애,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연신내역 양우내..

남광교 한일베라체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회원님들 여름휴가는 잘보내셨나요? 어느덧 뜨겁던 8월도 말일에 접어들고있습니다. 역시 휴유증은 쉽게 사그라들지않는 것 같습니다..

우만 한일베라체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상알리미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경기도 수원에 신규공급되는 주상복합 아파트로서 무엇보다 미래가치가 훌륭한 아파트입니다. 수원은 오래전부터 100만인구가..

 고덕 파라곤 2차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부동산 정보를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 요즘은 장마철이다해서 비소식이 많으니~ 휴가계획을 잘 맞추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 고덕신도시에 들어서는 #..

복산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 정보를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전국적인 태풍소식으로 휴가철계획에 차질이없이시길 기원합니다 T^T.. 오늘은 #울산 복산 힐스테이트,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은 가양역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양역 지식산업센터 #가양..

 주안 더 퍼스트시티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미추홀에 신규공급되는 아파트 #주안 더퍼스트시티,입니다 주안 더퍼스트시티,는 2,570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로서 오픈전부터 많은..

해운대 오션프라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함께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소개시켜드릴 상품은 대한민국 대표관광지 !!해운대에 들어서는 #해운대 오션프라임,오피스텔 / 상가 입니다. 해운대라하면 대한민..

포항 두호 SK뷰 푸르지오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함께알아보는 부동산알림 인사드립니다. 벌써 6월도 마지막에 접어들었습니다. 다들 여름휴가계획은 세우셨는지요.ㅠㅠ 저는 ..일이 ..쏟아질것같아 아직 계획이 없답니..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전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함께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 장마시작한다고 하더니.. 역시나 기상청의 예보는 틀렷네요.. 다만 습한온도만 유지되는정도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

구산역 에듀시티 모집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알림이 회원여러분들 전국 모~든 부동산소식을 소통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부터 장마철이 시작한다고하니 회원님들 외출시에 다음주 월요일까지는 꼭 우산을 챙겨서 이동하시기..

 더 퍼스트시티 주안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분양정보를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 ) 6월달도 벌써 끝자락을향해 달리고있습니다. 날씨가 무척 뜨거워지는거보니 올여름도 굉장한 더위로 ..힘들것같은 예상을 해봅니다....

주안 더 퍼스트시티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함꼐 알아가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무더운 날씨를 어떻게 대비하고계신지요. 오늘은 날이 무척 뜨겁습니다.ㅠ. 분명 연초에 올해여름은 많이 덥지않을 것 이다라고..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분양정보를 함께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에 들어서는 #남양주 더샵 퍼스티시티,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4호선 연장선이 확정되어 공사중에있어 차후 교통프리..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모집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분양소식을 전해드리는 부동산알리미입니다 . 어느덧 무더위가 시작되는 것같은 뜨거운날씨가 지속되고있습니다.. 아직 6월중순인데말이죠 ..ㅠㅠ 분명 올해가 시작했을즈음.. 올여름은 그렇게 덥..

 검단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함께 알아보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검단 센트럴 푸르지오,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단센트럴푸르지오,는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잔여세대에 대하여 선착순 동...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New Open [내부링크]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New Open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콜센터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알아볼 현장은 서울 동작구에 신규공급되는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에 대해 알아보려고..

새절역 금호어울림, 장.단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공유!!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5월에 들어서며 본격적으로 전국에 분양의 붐이 돌고있습니다. 신도시선정으로 피해를본 지역도있으며 상품이 더욱 좋아진 곳도있기마련이겠지요. 부동산은..

새절역 금호어울림 분양가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파트정보는 6호선 새절역 초역세권의 입지를 보여주는 브랜드 "금호건설"금호어울림 !!의 #새절역 금호어울림 #새절역 프림미..

새절역 금호 어울림 요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분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회원님들 벌써부터 날이 뜨거운거보니 올여름은 얼마나 뜨거울지 상상도할수없네요.. 물론 여름은 뜨거워야 제맛이기도하지만.. 벌써부터..

루원시티 신영지웰 분양정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인천중심 루원시티에 들어서는 #루원시티 신영지웰,상업시설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픈전부터 많은기대가 몰리고있는..

송도 형지 글로벌패션복합센터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형지그룹에서 들어오는 초역세권 송도 상가,오피스텔 상품을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수익형을 아시는분들은 다아시겠지만 뛰어난입지..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춘천에 브랜드아파트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잔여세대에 한해..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 인사드립니다. 요즘에는 따로 회원님들에게 더욱빠른 정보전달을위하여 준비하고있는것이 있어 안내가 더딘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ㅠ,.ㅠ 오늘은 검단신도시..

은평 뉴트로시티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상품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서울 도심권은 부동산정책으로인하여 신규공급이 어려운대 오늘 소개시켜드릴 #은평 뉴트로시티,는 !! 서..

영도 오션시티 푸르지오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날씨가 풀릴듯 말듯하고있는 요즘날씨는 가늠할수없으니 회원님들은 항시 따듯한 옷차림으로 외출하시어 감기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회원님들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당첨되시고자하는 청약 모두 당첨되시고 수익형부동산 대박나시고!! 여튼 부동산..

신중동역 푸르지오시티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갈수록 강화되는 부동산 정책으로인한 아파트 투자보다는 수익형 부동산에 많은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대출폭이 넓어 낮은투자금..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정답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알림이 ,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루원시티에들어서는 #루원시티 SK리더스뷰,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화되고있는 부동산 정책으로 아파트보다는 수익형부동..

양주 덕정역 하이파크 GTX-C노선 확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은 좋은소식을 전해드릴까합니다. #양주 덕정역 하이파크,는 생활인프라와 완벽한 주거환경을 제공하여 조기마감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양..

양주용암 서희스타힐스 마지막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알림이 회원님들 분양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알림이 새해 인사 드립니다. 회원님들 2018년 마무리는 잘하셨나요? 2019년에는 이루고자 하시는 일 모두이루시고 요번년도에도 대박나는 한해..

루원시티 SK리더뷰 NEW OPEN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한파로 도심이 쨍쩅하게 얼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은 언제나 감기조심하시고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수익형부동산중에서도 인천의 핵심..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할인분양정보 (입주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2018년도 어느덧 10일남짓남았습니다. 회원님들과 새해인사를 한지는 어끄제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럿습니다. 남은 2018년 마무리잘하시고 20..

의정부역 스마트시티 GTX-C노선 지금이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요번에 GTX-C-노선 확정으로 경기북부는물론 C라인을 타는 모든지역의 부동산이 시끄러워졌습니다. 수원~양주 덕정역까지이어지며 기존 1시간거리를..

김포 사우 스카이타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12월에 들어서 한파가 시작되더니 끝없이 날이 추워진 것 같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남은 2018년 건강하게 !!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

오산 금호어울림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은 1차 모집을 엄청난 인기로 마감한 #오산 금호어울림, 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기전 핵심내용! *1,550세대 대단지* * 시공사 *..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오피스텔 공실을 찾아볼수없는!!! 강남에들어서는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 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의 부동산시장 규제강..

창동역 블루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창동에 들어서는 소형아파트 창동블루핀에대해서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도봉구 창동에 10년여만에 신규아파트소식에 주변상권들은물론 노후..

하남 프라임파크 NEW OPEN [내부링크]

하남의 개발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로인한 지가상승은물론 서울접근성을 통해 부동산 프리미엄 1번지로 불리는 곳 이기도합니다. 오늘은 하남에 신규공급되는 하남 프라임 파크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주 덕정 하이파크 로얄층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어느덧 11월도 거진 마지막을 달리고있습니다.ㅠ.ㅠ 어렷을적 시간은 빨리갔으면 하는 마음이있었는데.. 요즘 시간은 너무나도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

마곡 골든시티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시장에서 대기업의 유치로 가장 핫했던 마곡에들어서는 신규공급 아파트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곡 골든시티,는 2003년에 2..

송파 거여역 이스트원 NEW OPEN [내부링크]

1.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서울권내 신규아파트 소식은 언제나 뜨겁기마련입니다. 오늘은 서울중심권을 생활권으로 송파구에 들어서는 송파 거여역 이스트원에 대해서 알아..

송파 거여역 이스트원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은 구하기 힘들다는 서울권에 신규공급되는 아파트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무엇보다 서울권은 청약통장 가점이 높았으며 수많은 경쟁으로 내집..

숭의역 메트로타워 홍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부동산알림이입니다. 요 몇일간 개인적인 사정으로인해 업로드를 못해드린점 회원님들께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을 먼져올립니다. 잔비가 낼고 제법 쌀싸해진 날씨로인해 회..

제주도 아파트 , 아파텔 빌리브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벌써부터 밤기운이 차가운걸보니 가을도 금방 지나갈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은 외출시 꼭 ! 잘챙겨입고 돌아다니시기 바랍니다 :) 오늘 소개..

판교 상가 분양소식 N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아파트 , 상가 , 오피스텔 , 토지 ,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오늘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수익형 부동산쪽을 알아보시고계시는 회원분들에게는 좋은정보아닐까 싶습니..

제주도 오피스텔 빌리브 노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알림이입니다. 회원님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행객들이 매년늘어나며 풍부한 배후수요는물론 서울도심에서 제주도쪽으로..

퇴계원역 대우이안 NEW OPE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요즘같은 부동산규제가 불규칙하게 바뀌는 통에 내집마련의 꿈은 쉽지가않습니다 . 매수자는 부지기수로 오른 아파트가격을 감당할수없으며 매도자는..

김포 하이패스시티 코오롱 하늘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입니다. 추석연휴는 잘보내셨는지요. 역시 명절의 휴일은 하이패스속도로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개발호재가많은 김포 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에..

오산 금호어울림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동산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회원님들은 추석연휴준비는 잘 하고계신가요? 금일 소개시켜드릴 오산 금호어울림,은 오산의 인프라와 수원,동탄의 인프라를 누릴수있으며 1호선..

강서구청역 넥스트파크뷰 잔여세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알림이입니다. 어느덧 9월도 중순이다가가 추석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오늘은 수익형부동산에서도 인구밀도, 역세권 1인가구를위한 공실없는 완벽한 오피스텔을 하나..

평택 미분양 더샵 센트럴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대기업의 유치로 미래가치가 풍부한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에대해서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평택 미분양 더샵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청약..

오산 현대 힐스테이트 NEW OPEN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알림이입니다. 오산 현대 힐스테이트는 청약통장필요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운영이되고있습니다. 부동산알림이는 로얄층선점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을..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바로보기 [내부링크]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고 로얄층 확보와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있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4호선연장선의 최대 수혜지인 4호선 오남역 , 역세권으로 들어서는 5,0..

추석 부모님선물은 "생명캡슐"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명캡슐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명캡슐"이란? 부모님들이 나이가 드실수록 꼭 필요한 약이 있습니다. 특히 긴급시에 꼭 필요한 약들을 항시 들고다닐순없죠. 길을걷다쓰러졌을때..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안내해드리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전국 부동산 분양정보 상담해드리기위해 24시간 전문상담원이 상주해있으며 실입주,투자목적,모든 궁금사항은 언제나 연락주시면 친절 상담 도와드..

오산 금호어울림 안내 [내부링크]

어느덧 2018년의 여름도 지나가고 가을에 접어들고있는 것 같습니다.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계속 이어지고있고 더위도 한풀 꺽이는 추세인것같아요. 가을이오면 여름지나가 듯 겨울이오겠지요..ㅠ.ㅠ 부동산 시장도..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시티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시티,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부동산 알림이는 24시간 운영중에있습니다. 부동산 같은경우 나혼자만의 생각으로 실행에 옮기다간 큰코다칠수있으며 충분한 공부와, 주변시세 , 변동사..

연신내 트리플파크 NEW OPEN 임박!! [내부링크]

#연신내 트리플파크는 1차모집이 높은 경쟁률을 속에 조기마감한 신규아파트로서 저렴한 공급가/서울권/역세권 등 프리미엄 호재가 많아 1차 모집도 경쟁률속에 마감을하고 2차 모집또한 조기마감할 것 으로 예상..

동두천 누구나 집 디자인시티 NEW !! [내부링크]

#동두천 누구나 집 디자인시티는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신용,주택소유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거주 가능한 임대아파트 입니다. 정부지원으로 집값의 10%로 8년동안 걱정없이 거주가능하며 8년 후..

남양주 마석역 하이시티 마감임박!! [내부링크]

#남양주 마석역 하이시티 마석역 하이시티는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부동산 알림이는 고객님들의 로얄층 선점과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24시간 운영되고있음..

병점역 금호어울림 OPEN 방문후기 !! [내부링크]

#병점역 금호어울림 OPEN 방문후기 !! 병점역 금호어울림은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2,081세대 전세대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부동산 알림이에서는 병점역 금호어울림 로얄층 선점과 고객님..

덕이동 탄현역 드림힐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덕이동 탄현역 드림힐스 탄현역 드림힐스는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전세대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됩니다. 탄현역 드림힐스 로얄층을 선점을위해 부동산 알림이는 24시간 운영중에있습니다. 덕이동 탄현..

병점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병점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병점 금호어울림 2,081세대 전세대 선착순 동호수지정제로 부동산 알림이에서는 고객님들의 로얄층 선점을위해 24시간 운영중에있습니다. 병점 금호어울림..

평택 더 퍼스트타워 위치안내 !!! [내부링크]

#평택 더 퍼스트타워 신속한 상담과 방문예약을위해 평택 더 퍼스트타워 지식산업센터는 담당지정제로 운영이되고있습니다. 부동산 알림이에서는 고객님들의 빠른상담을위해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중에있습니다. 문..

평택 고덕 더 퍼스타타워 지식산업센터 강력추천!! [내부링크]

#평택 고덕 더 퍼스타타워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되고있는 #평택 고덕 더 퍼스트타워 지식산업센터는 빠른상담을 위해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있습니다. (문자문의가능) 평택 고덕 더..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앞으로 호재 !! [내부링크]

#오산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1,550세대 대단지 랜드마크 금호건설^시공 전세대 선착순 동호수지정제 운영 부동산 알림이는 로얄층선점을위과 고객님의 편의를위해 (모바일상담가능) 24시간 운영되고있습니다...

오산 양산동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방문후기 !!^^ [내부링크]

#오산 양산동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2,081세대 전세대 선착순 동호수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부동산 알림이는 고객님들의 로얄층 선점을위해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이되고있습니다. 문자문의도 가능합니다...

마석역 하이시티 홍보관 위치안내 [내부링크]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 청약통장 無 내가원하는 동/호수를 선택이가능한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입니다. 부동산 알림이는 로얄층 선점을위해 24시간 상담원이 항시대기중입니다. #마석역대림하이시티 #세대수 158..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바로보기  [내부링크]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바로보기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상담을위해 담당지정제를 운영중에있습니다.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상담문의 #가격문의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

화성 남양 양우내안애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화성 남양 양우내안애 알아보겠습니다. #화성 남양 양우내안애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을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이되고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24시간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및 방문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일산 아이시티 오피스텔 New OPEN ! [내부링크]

일산 아이시티 오피스텔은 원활한 상담과 로얄층 선점을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이 되고있습니다. 분양가격 / 호실안내 / 홍보관위치 등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일산 아이시티 오피스텔 NeW OPEN!! 지하..

오산 금호어울림 리얼 방문후기!! [내부링크]

오산 금호어울림은 원활한 상담과 로얄층 지정을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분양알림이에서는 24시간 로얄층 담당자를통해 신속히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오산금호어울림 #오산스마트시티 #로얄층담당..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New Open !! [내부링크]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는 정확한 상담과 로얄층안내를위하여 담당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청약통장 無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구로구 오류동에 들어서는 아파트로서 천왕역 / 오류동..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알림이는 24시간 전국 분양정보를 공유하며 로얄층 및 전문상담사가 대기중임으로 자료상담보다 유선상담이 가장 정확하며 누구보다 빠른 선점이 가능합니다. 오산 금호어울림은 청약통장이 필..

스마트시티 오산 NewOPEN ~!! [내부링크]

스마트시티 오산,은 청약통장 無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이 되고있습니다. 내가원하는 동 / 호수 로얄층 선점이 가능합니다. 24시간 로얄층담당 상담사가 항시 대기중이니 편하신 시..

포천 현대 힐스테이트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포천 현대 힐스테이트,는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동호수 랜덤 지정이아닌. 선착순 / 동/호수 지정제입니다. 1:1 전문 상담사와 상담 후 원하시는 동/호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포천 현대 힐스테이트,는 용정..

청라 리베라움 오피스텔 / 상가 최신 분양정보 [내부링크]

청라 리베라움,은  전문상담과 방문예약을 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이되고있습니다. 청라 리베라움,은 지하 6층 ~ 지상 24층으로 올라가게되며 중심상업지역, 청라 업무지구 주거시설이 3층~ 24층까지이며 상가..

오산 스마트시티 오픈임박!! [내부링크]

스마트시티 오산은 풀옵션 대단지로 2081세대(예정)입니다. 오산의 편리한 생활인프라 동탄신도시의 인프라까지 함께 누릴수있는 더블입지입니다. 1호선 병점역 / 세마역 / 서동탄역등이 인접하여 서울 및 수도권..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상가 분양정보 NEW !!! [내부링크]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단지내 상가 # 원활한 상담과 방문안내를위해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단지내상가,는 담당지정제로 운영중에있습니다. 임대사업 또는 상가분양을 생각해보셨던 분들이라면 단지내 상가는 알..

동탄역 유림 노르웨이숲 방문후기 ~ [내부링크]

< 동탄 오피스텔 > < 동탄 아파트 > < 동탄 노르웨이 숲> <오피스텔 , 상가 분양정보 > 동탄2신도시는 광교신도시 행정도시와 더불어 삼성전자 / 그에따른 협력업체 등 엄청난 배후수요를 보여주는 지역입니다...

남양주 마석역 하이시티 New 방문후기 ~! [내부링크]

남양주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 NEW 방문후기 #남양주 마석역#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는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담당지정제로 운영중에있으니 상담을 원하시는분들은 꼭 아래 번호로 담당자를..

포천 송우 대우이안 곧 오픈합니다 !! NEW !! [내부링크]

#포천 송우 대우이안# #포천 송우 대우이안 포천 송우 대우이안,은 소홀읍 송우리 470-1번지 일원으로 송우리 홈플러스 바로 앞에 들어서는 지하 2층 ~지상 25층 총 15개동 규모로 들어서는 총 948 세대의 신규공..

판교역 힐스테이트 상가 솔직한 후기 !! [내부링크]

판교역 힐스테이트 상가 상담방법 1. 고객상담센터에 전화연결 2. 담당자 상담 및 내방일정예약 3. 홍보관 방문시 입구에서 명함을 보여주시면 대기줄 없이 입장가능합니다. 판교역 힐스테이트 상가는 담당지정제..

마석역 하이시티 방문후기와 분양가 !! [내부링크]

#마석역하이시티 마석역 하이시티 상담 및 내방방법 * 마석역 하이시티 대표관리센터 * 담당자 상담 및 내방일정 예약 * 모델하우스 위치 및 담당자명함 * 홍보관 방문시 입구에서 담당자명함 제출 입구에서 대기..

다산신도시 강산타워 상가 분양정보 [내부링크]

다산신도시 강산타워 상가분양정보 다산신도시 강산타워 상담방법 1. 관리본부 (하단번호기재) 2. 담당상담사 상담 및 내방일정예약 3. 모델하우스 위치 및 담당자명함 4. 모델하우스 방문시 입구에서 담당자 명함..

김포 한강 하버블루 문제점은 ?? [내부링크]

#김포한강 하버블루 상담방법 1. 총괄관리본부 2. 담당상담사 상담 및 방문 3. 홍보관 방문시 담당자 명함제출시 대기줄없이 바로 입장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Α.상지 아스테르 다녀오실분 !!? [내부링크]

상지 아스테르 상담 및 예약방법 #이수역 상지아스테르 #상지 아스테르 1. 총괄본부관리 직통연결 2. 담당자 상담 및 내방일정 3. 홍보관 입구에서 담당자 명함제출시 대기줄없이 입장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미사 리버스텔라 2차 모집공고 [내부링크]

#미사 리버스텔라 2차 청약방법 1. 상담신청전화 2. 담당상담사 상담 및 방문일정 예약 3. 모델하우스 입구에서 담당자 명함제출시 대기줄없이 입장가능 #미사 리버스텔라2차,는 미사강변신도시의 넘쳐나는 수요..

동탄2신도시 상가분양 정보 한신휴플러스아파트 단지내상가 [내부링크]

동탄2신도시 상가분양정보 입니다. 동탄2신도시 한신아파트 단지내 상가로서 106호로 단지입구에 위치해있는 로얄자리이며 한신휴플러스 입주민만 1,800세대이며 주변 아파트 포함하면 약 5000여세대의 항아리 상..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그랜드오픈 !? [내부링크]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는 서울 중심권인 이수역을 도보권으로 강남생활권을 누릴수있는 신규 아파트공급인데요. 무엇보다 상/지/카/일/룸에서 첫 아파트 시공이라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 상지카일룸은, 서울..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최신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어느덧 2018년의 절반이 저도모르는 사이에지나간것같습니다. 어릴적에는 하루하루 빨리 가서 어른이되고싶었는데. 어른이된 이후에는 하루가 빠르게 지나가는것같습니다. 앞으로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보내..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아파트정보  [내부링크]

[부동산정보] 오늘은 서울중심권에 들어서는 초고급화 아파트 서울 강남권에서는 이미 유명한 상지카일룸 !! 처음으로 상지 아스테르,라는 이름으로 아파트를 시공하게되었습니다. 기존 상지카일룸,은 고급빌라,고..

덕풍역 양우내안애 모집공고 바로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그늘이 조금있는 날이라서그런지 날씨가 그렇게 덥다고 느껴지는 하루는 아닌것같습니다 . 그래도 역시나 봄인지라그런지 점심식사이후에 눈꺼풀이 무거워지는건 어쩔수없나봅니다. 저도 모르게 커피를 한..

[부동산정보] 금정역 동양라파크 모집공고 [내부링크]

오늘은 금정역에 들어서는 금정역 동양라파크 , 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금정역 동양라파크,는 금정동 80번지 일대에들어서는 교통,생활인프라,학군,문..

김포 코오롱하늘채  모집공고 바로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개발 호재가 가득한 김포시에들어서는 김포 코오롱하늘채,에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김포 코오롱하늘채, 김포 코오롱하늘채,는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174-2번지 일원으로 지하2층 ~ 지상 17층..

ㄱ.오남역 서희스타힐스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아파트를 볼때 지금은 3가지를 보시면 그아파트에 대해서 미래가치를 가름하실수있습니다. #역세권 도보권으로 가능한 역이있다는건 미래가치, 풍부한 수요를 증명하는 가장 정확한 증거입니다. #학세권 도보권으..

하남미사강변 덕풍역 양우내안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내일은 부처님오신날로인해 오늘도 연휴이신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 나들이 가기도 좋은날씨이니 가까운곳이라도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부동산정보]서울대입구 관악 파크뷰 힐링스테이트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입구에 들어서는 힐링아파트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 서울대입구 관악 파크뷰 힐링스테이트, 입니다. 서울대의정기와 관악산의 맑은공기 ! 그리고 단지내에 편백나무숲으로 힐링포인..

하남 덕풍역 양우내안에 공고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에 들어서는 하남 덕풍역 양우내안에 ,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함께보시죠 하남 덕풍역 양우내안에,는 하남시 덕풍동 353-2 번지에 들어서는 1,005세대의 대단지로써 지하 2층 ~ 지상 2..

사당 상지 아스테르 이수!! 고급정보 미리보기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서울 아파트 ! 그것도 이수역 역세권으로 들어서는 사당 상지카일룸이 곧 시작을 알립니다!! 서리풀 터널 개통시 강남까지 더욱빠른 10분때로 접근이가능하며 강남생활권,수도권접근용이 완벽..

서울대입구 관악 파크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의 가정의달 날씨도 맑은하루가 계속되고있습니다. 조금만있으면 무더위가 찾아와 더 힘들어질것같지만. 전그래도 여름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ㅎㅎ 물론 부동산시장은 잠시 주춤하겠지요.. 본론..

유천동 유등천 동양파라곤 공고 바로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대전 유등천을 끼고있는 주상복합 랜드마크 아파트. 유등천 동양파라곤,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등천 동양파라곤,은 대전광역시 중구 유천동 339-16번지 일원에들어서며 차후 대전개발 프리..

유니버스 트윈 오피스텔 분양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가정에달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계신가요 ? 저는 날이 너무 따뜻해서그런지 점심식사이후에는 몰려오는 잠을 이겨낼 방안을 계속해서 찾고있습니다. 유니버스 트윈 오피스텔,은 역북지구인 경기도..

남양주 대명루첸 급매물 107동 901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연휴는 잘보내셨나요 ? 저는 요즘 쌓인피로가 많아서그런지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편히쉬었다는 느낌이 없는 하루입니다.ㅠㅠ 여러분들은 항상 건강생각하시어 충분한 휴식과 건강을 지키시기 바..

마석역 하이시티 공고 바로보기 [내부링크]

5월 봄비가 내리는 하루는 정말 상쾌한것같습니다. 이도잠시일께 무서운 더위가 찾아올것을 예고(?)하는것같습니다. 오늘은 마석역 하이시티,에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마석역 하이시티,는 총 1,588세대 대..

김포 한강 하버블루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소식이있어서그런가 오전부터 날씨가 조금 쌀쌀한것같습니다. 5월되자마자 비가오는걸보니 얼마나 더워지려고 하는지. 미세먼지가 많은것보다는 아무래도 비가오는게 좋은것같습니다. 다들..

군자 서희스타힐스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새해를 맞이한것같은데 달리다보니 4월도 마무리가되었습니다.. 시간이 예전보다는 빠르게 흘러가는것같아 한편으로는 씁쓸한생각이 듭니다... 5월은 가정의달이라고도 하지요 모든분들의 가..

관악 파크뷰 궁금하신분 ??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4월말인 오늘 ! 맑은날씨와 포근한날씨를 보여주고있습니다. 무엇보다 어제 남북정상회담에서 좋은결과가 나온것같아서 ! 정말 기분이 좋네요 ! 여러분들 종전이라고합니다!! 오랜기간 휴전으로 전쟁..

평택 더퍼스트타워 지식산업센타, 상가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알림이 입니다. 오늘같은날은 모든것을 내려놓고.. 낮잠을 푹 자고싶은 날씨를 보여주고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은 수익형 상품의 최고를 찍고있는 대기업이 자리잡고있는 진위 LG 유..

관악 파크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완연한 봄이온것같은 날씨입니다. 그래도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다소있으니 ! 건강유의하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서울 서울대입구역 역세권을 자랑하는 힐링 스테이스 관악 파크뷰에 대해서 알아볼까..

마석역 하이시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동안은 쌀쌀한 날씨를 보여주더니 오늘은 또 다시 무더운 4월의 금요일을 보여준것같습니다. 보이지 않지만 미세먼지가 심함으로 외출시에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하대 CGV 입정 상가분양정보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4월16일 맑은날씨를보여주고있는 월요일입니다 . 한주가 어떻게 시작되는지모를만큼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것같습니다. 월요병 다들이겨내시고. 오늘은 좋은 상가분양정보를 알려드릴까합니다!! ---..

ㄱ김포 풍무 한화꿈에그린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에 입주를 앞두고있는 김포 풍무 한화꿈에그린, 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 풍무 한화꿈에그린,은 아무래도 입주시기가 빠르다는 장점을 보여주고있으며 명품브랜드와 북유럽..

마석 하이시티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타운하우스, 글램하우스 등 복층구조의 전원주택을 많이들 찾는것같습니다. 타운하우스 등의 장점은 맑은공기 독립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점을 높게사고있습니다. 그에비해 실거주자들의 단점이 많습..

부평 한라비발디 오피스텔 . 상가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실장입니다 . 봄비소식과 더불어! 미세먼지가 지면서 봄날씨를 제대로 만끽하실수있을것같습니다 !! 뭐 아랫지방은 벌써 벚꽃이 활짝피어 봄을 즐기고있는 지역도 있다고 하더라..

부평 한라비발디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하우스 회원님들 박실장입니다 . 봄비소식과 더불어! 미세먼지가 지면서 봄날씨를 제대로 만끽하실수있을것같습니다 !! 뭐 아랫지방은 벌써 벚꽃이 활짝피어 봄을 즐기고있는 지역도 있다고 하더라..

신풍역 메트로카운티 고급정보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날이 차가워지면서 때아닌 4월에..두터운 잠바를 꺼내입고 외출했습니다. . 모든분들 감기조심하시고 이번 추위만가면 봄다운 봄이올것같습니다. ---------------..

중흥S클래스 상가 분양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많이 가라앉은듯하였지만 주말한때 수도권을 중심으로 미세먼지가 나쁨을 유지할것으로 보여지며 그 외 지역은 맑은 봄날씨를 만끽할수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미 아랫지방은 벚..

신풍역 메트로카운티 고급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부동산알림이 입니다. # 즉시연결시 동호수담당관리 1:1상담으로 진행됩니다 # 3월31일 토요일이지나면 2018년도 벌써 4번째 달력이 넘어가는것같습니다. 새해를 맞이..

마석역 하이시티 궁금하신분 이거보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해서 외출하기가 쉽지가 않았네요. 빨리 시원한 봄비가내려서 먼지가 가라앉았으면좋겠어요 날씨는 벌써 봄에 가까운것같아요 오늘낮에는 땀까지나더라구요.. 그래도 외출시에는..

마석역 하이시티 !! 남양주 타운하우스,글램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알림이 입니다. 요즘부동산 시장이 대출규제와 정책등으로 신규분양받기가 쉽지않죠. 그리고 요즘 젊은세대의 추세가 타운하우스,글램하우스 등, 전원주택단지로 구성된 구역으로 많이몰리고있습..

김포 풍무 아파트정보 !!! 한화꿈에그린 고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동산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엄청난 개발호재를보여주고있는 김포시에들어서는 풍무 한화꿈에그린,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 잘아시다싶히 김포 와 영종도 쪽의 개발은 엄청난속도로 진행중이며 2..

마석역 하이시티 복층아파트 대박입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알림이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가 강해서 외부활동시 꼭 마스크를 착용하시구요. 외출을 하시고 집안에 들어오셨을때는 손을 께끗히 닦는것을 기본으로!! 오늘은 마석역에 들어서는 남양주 최..

당진 채운지구 푸르지오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전국 모~든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부동산 알림이 인사드립니다. 추석연휴는 잘들보내셨나요? 시간은 진짜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 충남 당진에들어서는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