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ion68의 등록된 링크

 passion6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텐카페,버는것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세상엔 참 부자들이 많은것같다. 그리고 한국에도 많다. 얼마정도 가지고 있어야 부자라고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은 각 개인마다 견해가 다를 것이다. 자수성가를 해서 어느정도 모은 사람은 10억 정도만 있으..

텐프로 좋은사람과의 인연 [내부링크]

어렸을때 내가 가치판단을 할 수 있게 하는 기준은 부모였다 미성년이었을때도 또는 성년이 되었을때도 가치판단의 기준은 아버지였던거 같다 일을 하면 여러가지 문제로 많이 직면하게 되있다 아가씨들은 매일같..

텐카페 자신이 없다는것은 [내부링크]

대학교때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다보면 참 많은 유형의 친구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유형의 친구들이 귀가 얇은 친구들이다 은행을 준비하다가도 옆에서 승무원 준비를 해보라고 하면 주저없이 본인이 하던..

하이쩜오 최근의 추세 [내부링크]

17번가 베이직 사람드링 옮겨가서 잘 되고 있는 모양새이죠 그리고 블링도 여전히 꾸준한 모양세이고 그리고 베이직도 좀 약간은 다른 가게들보다미미한 상황을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꾸준합니다.도깨비 아이콘 꾸..

강남텐프로 자그마한 변화들 [내부링크]

일단 텐 가게수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기존의 4개 체재에서 이제는 7개로 늘어났네요 기존의 영업수익에 대한 부분이 업주와 마담과의 조율로 인해서 텐시스템으로 가지고 가려는 부분이 컸던거 같아요.기존의 갤럭..

추석이후 텐카페 변화 [내부링크]

일단 2.4 애들이 가게를 옮김니다 퀄리티 아래쪽 카라멜 자리에서 오랫동안 장사를 해온 2.4 팀들이 이번에 갤러리로 옮김니다 그리고 갤러리 사람들은 현재 히어로로 이동을 할거 같네요 아무래도 히어로 자리가..

텐카페,쩜오의 정확한 구분 [내부링크]

일을 할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텐과 쩜오에 대한 정확한 구분이 필요한거지 모르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는데 사람들은 그게 잘 안되 자기가 찾아보고 읽어보는것이 진리라 생각하는거 그게 아주 고약한 문제거든..

실력의 스킬세트 [내부링크]

최근에 뉴스를 보니까 참 세상이 많이 바뀐거 같다. 대학 4년을 공부해도 세상이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하고 지식도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를 하기 때문에 졸업을 하고 나면 내가 배웠던 내용들이 다 과거의 것이 되..

선(善)과 행복에 관련된 이야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40대 남성이 세계에서 가장 암환자가 많다 보통 의사들이 가장 많이 하는 말은 동종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받게되면 암이 발생할 확률이 아주 높다고 이야기를 한다 사실 이런부분은 낡은 사고방식에서..

인생의 덕목과 텐프로 아가씨 [내부링크]

인생에서 돈이 정말로 중요하다. 그리고 그 돈으로 인해서 세상을 어떻게 더 편하게 살것인가 고민한다. 대부분의 술집아가씨들이 여기서 일하는 목적이 돈이다. 당연하다. 그렇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과 놀아주고..

텐프로 꿈을 이루는 과정은 [내부링크]

일을 하는 친구들의 대부분은 "돈" 문제가 크다 돈으로부터 자유롭게 살아간다는건 그만큼 행복하고 행복하다는것은 자유롭게 내가 "하고싶은 걸" 할 수있다는 것이다 그런 부분이 사실상 처음부터 정해진거나 다..

텐프로 이타적인 마음의 리더 [내부링크]

맹자가 한 이야기 중에 덕이라는 것은 모두 나로부터 시작을 해서 가족으로,친구로 그리고 타인에게 퍼져 가는 것이라고 했다 친,인척 간에는 언제나 이타적 행동이 발생을 한다.유전자 적으로는 직접적인 명령 이..

텐카페 아가씨들 건강관리 [내부링크]

30이 넘어가면 다들 관리를 받고 건강에 대해서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추천을 해 드려요 뭐 밤일을 20대부터 하지 않았던 친구들은 상관이 없겠지만20대부터 일찍 시작을 했다면 매일 술을 마시고 하는 부분이 건..

미래를 대처하는 텐프로 아가씨들 [내부링크]

아가씨들이 돈을 벌면 흥청망청 쓰는 경우가 많지요 일단 하루 수입이 어마어마 하니까 그리고 내일 또 그 돈이 들어올걸 아니까 그냥 되는대로 씁니다 나름 직장생활도 해봤고 사회경험을 하다가 온 친구들을 그..

텐카페 돈을 모으는 방법이 우선 [내부링크]

일할때 반드시 고정비용에 대한 부분을 생각을 해야 합니다 기본지출이 많이 나가면 벌어들이는 금액은 그리 큰 의미가 없어지죠 이 일은 처음에 어떻게 접근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돈 많은 사람 만나서..

텐카페 10월이 다가 오네요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 나서 창문을 열었더니 바람이 많이 부네요 고층이라고 그런 점도 있지만 확실히 가을이 떠나가는 그런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10월초 부터 확실히 추워질거 같고 작년을 돌이켜보면 10월부터 추웠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