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memory의 등록된 링크

 pastmem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앱테크 슈퍼투데이 보다 확실한 뷰업 추천해요 (월 12만원씩 버는중이에요) [내부링크]

앱테크를 여러개 하다보니 어느정도 눈에 들어오는게 있습니다 크게는 응모와 적립이 있습니다. 응모의 장/단점 장점 1. 노력대비 수익이 크다 단점 1. 복불복이라 안되는 경우도 많다 2.하나하나 응..

나이트코어충전기 : 급속충전 D4 캠핑갈때 꼭 챙겨 갑니다 [내부링크]

NITECORE Digi charger D4 캠핑을 자주 다니다 보니 캠핑랜턴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작은 랜턴이 있긴한데 밝기가 너무 약해서 이참에 18650짜리 배터리와 함께 하나 질렀습니다. 기존 샤오미 100..

브라운체온계 : IRT-6520 병원에서 왜 이것만 사용하는지 알겠어요 [내부링크]

브라운체온계 BRAUN 브라운 IRT-6520 귀체온계입니다. 저는 본체 + 리필필터(20개입)이 함께 되어있는 제품을 선물받았어요! 코로나때도 체온계 좋은거 하나 없이 지냈는데 이건 신세계네요!! 오른쪽 필터를 뒤..

망포역맛집 비스트로 랑랑 분위기 좋은 저녁 맛집으로 추천해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멀리못가는 요즘, 사무실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망포역맛집으로 소문난 아시아음식전문점 "비스트로랑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3번길 24 지번영통동 978-1지도..

두돌아기선물 : 타요 자동차 아기가 정말 좋아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억저장소 김샐러 입니다 오늘은 두돌아기선물로 추천드릴 만한 장난감중 타요자동차 미니 RC카를 소개해 드립니다 2019년 5월달은 저에게 축복의 달로 소중한 보물이 태어났습니다. 그로부..

삼성푸쉬도어락 셀프설치 1시간이면 충분하죠~~ [내부링크]

결혼하고 이사오면서 2년동안 한번도 고민하지 않았던 도어락이 문고리가 살짝 쳐져 있어서 바꿀때가 됐다고 생각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 보면 정말 다양한 도어락이 나오는데 유투브도 보고 어떻게 하면 교체..

쿠팡 파트너스 하는법 : 쿠팡 API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지 3개월 정도가 되어갑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 이리저리 찾아보고 연습도 해가면서 조금씩 이해를 넓히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에 대해 알아..

LG에어컨청소 첫 도전인데 정말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억저장소 김샐러 입니다 오늘은 LG에어컨청소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5월달이 되니 급격하게 날씨가 더워지네요... 잊고 지냈던 에어컨을 틀어야 하는데 에어컨 산지 2년..

나이키 SNKR 응모 당첨비결 공유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중한 추억을 저장하고 공유하고 싶어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한 '김샐러' 입니다 저의 첫 포스팅은 나이키 SNKR 당첨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나이키 SNKR 응모가 정말 안되기로 유명한데요.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