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chpink0000의 등록된 링크

 patchpink00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66건입니다.

[별밤 문방구 라디오] "지친 그대들을 위한 곡"/인디팝/최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새로운 한 주가 또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실외 마스크를 벗어던질 수 있다는 희소식이 있다죠 그런데, 조금은 걱정이 되는 건 사실입니다. 전 아직 마스크를 못..

[굿밤 뮤직] "오늘은 좋은 꿈을 꾸게 될꺼야"/감미로운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어제는 집에서 꽤 떨어진 동네 공장에서 불이 나는 바람에 아파트에서 불이 나는 장면을 넋놓고 보고 있었는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내 블로그의 관리자가 카카오인가? 어이없는 상황 [내부링크]

그럼 신문이 허위조작 정보란 말인가? 신문을 고대로 가져온 정보인데.... 그럼, 해당 기사를 내리게 하거나 조치를 취해야지.. 해당 기사는 그대로 남아있다. 왜 남의 블로그의 포스팅을 맘대로 삭제할까? 표현의..

독일사람이 가끔 좋을 때는, 이럴 때 [내부링크]

기분이 좋지 않았다가, 이 문구를 보고 갑자기 웃겨서.... 한동안 쳐다보고 있었네요..ㅎㅎㅎ Kinder (킨더) : 아이들의 복수로 쓰이는 단어이다. 아이들이 먹는 초콜렛과 같이 순한 느낌의 이 초콜릿은 누구나..

당이 땡길때?! [내부링크]

요즘 희한하게, 안먹던 것들이 당긴다. 20대중반에 맛본 초코시럽과 식빵의 만남때문에 그 맛을 알게된...! 요근래 갑자기 생각나는게, 초콜릿 식빵! 근처에 초콜릿 식빵을 파는 곳이 있어서 가려고 하다가 그거..

우리나라 아티스트들이 성인이되면 겪는 일 [내부링크]

한국은 고학력 스펙이 작렬하는 나라로 유명하다. 일을 굉장히 많이 하는 나라로도 유명하다. 그런 회사생활을 하면 뭔가 자신이 대단한 일을 해낸 것 처럼 그것이 사회생활인 마냥 아티스트들과 자신들을 비교하..

[굿밤뮤직] "오늘 새벽 공기가 좋네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요즘 자꾸 예약된 포스팅을 잊어버리고... 마저 적어야 한다는 걸 깜빡하고... 여과없이 내보내는 바람에... 이미 여러번이나 많은 분들이 미완성의 포스팅을 보..

[별밤 문방구 라디오] "소울이 가득한 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알림 가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개인적으로 안그래주셨으면 좋겠다는 분들이 보입니다. 블로그를 오래하신 분들도 공감하실꺼라 생각됩니다. 음악도 듣지도 않..

[중국이침범] 중국이 한중잠정수역서 석유시추 설비를 설치함! [내부링크]

[단독] 한중 잠정수역서 '중국 석유시추 설비' 발견 / SBS 아니 이게 무슨 소리? 서해에서 우리와 중국의 경계선이 아직 획정되지 않은 수역, 즉 잠정조치수역에서 중국이 몰래 석유 시추 구조물을 설치해 놓은 것..

[불금 플레이리스트] "바람쐬러 가자"/시원한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우와.... 또다시 금요일입니다. 어제는 사실 제가 금요일인걸로 착각했지 뭐에요.. 그래서 해야할 일을 일찍 끝내긴 했는데, 해야할 일들은 또 쌓이고 쌓이더랬..

[내일부터 다이어터] 두번째! 닭가슴살! “아니 벌써 30일이 지났나?…” [내부링크]

이번엔 다른 버젼을 구매해봤다... 벌써 30일이 지났다구?!!! 아니..내가 혹시..까먹고... 더먹은게 아닌가?.... 갯수가...30개인데... 벌써?... 사실은 하루에 두 개씩 먹음..........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잇..

개 목줄 안채우는 사람들은 왜 그럴까? [내부링크]

나는 가끔 한국 사람들이 이해가 안될때가 있다. 그리고 원래 강아지 사건사고가 예전엔 이 정도로 많지 않았다. 20년 전만 하더라도 키울수도 없고 당시엔 달마시안 정도가 가장 색다른 스타일의 개였는데, 그런..

[내일부터 다이어터] 이래도되나…/국밥?!! [내부링크]

정말, 이래도되나… 너무 먹고 싶었다... 정말.. 너무 먹고 싶었... 사실 정말 국밥을 너무 좋아한다. 국밥 좋아하는 여자는 아니었는데, 서울에 살면서 오히려 국밥이나 선지국이나 골목 음식들을 좋아하게 됐다...

지금 생각해보면 소름돋는 이야기 [내부링크]

#1. 예전에 좁은 집에서 살던 때가 있었다. 그날은 여느때와 같은 날이었다. (내가 중학생때였나, 고등학생 때였나 그랬다.) 정확한 요일이나 날짜는 생각나지 않았지만, 지금 기억나는 건 초여름? 이라고 생각된..

간절한 사랑 고백 (feat. 방송사고)ㅋㅋㅋ/문상기자를 아십니까 [내부링크]

ㅋㅋㅋ생방송 중 공개고백하는 기자 (레전드 방송사고) (20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여자들은 남자들의 저런 사랑고백, 급한 느낌을 주는 사랑고백에 웃을 수 밖에 없다. 급..

[굿밤 뮤직] "내가 널 지켜줄게"/keshi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keshi - ANGOSTURA (2022.03.25) 이제껏 들었던 대중음악 마스터링 사운드중....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알앤비 힙합 부분은 늘 뭔가 강하고 센 노이즈가 의도적으로 사용되는 부분이 많..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 한가지 [내부링크]

자신의 신상이 노출되는 것이 꺼려진다면 이것부터 조심해야 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독일 유학 상담을 걸어놓고 했었는데, 어떤 분이 자신은 페이팔이 없다면서 (상담하려면 2천원을 넣고 메일을 넣어달라고 했다...

[독일 유학 그리고 인생살이] 하나도 쉽지가 않어/누군가에게 해주고 싶은 말 [내부링크]

지금 생각해보면, 개인적으로 내 인생을 평가하자면, 남들이 보기엔 운이 좋다고 얘기할 수도 있겠지만, 난 절대로 운이 좋았던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 다만, 타이밍이 좋을때가 많다.(고진감래의 느낌이 늘 항..

[불금플레이리스트] " 행운을 빌어!"/Mabel/Good Luck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벌써 불금이네욧~! 오늘도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불금에는 역시나, 음악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오늘도 신나는 곡으로 시작합니다! 마벨과 유명 디제이들의 조..

요즘 복용하고 있는 유산균/ 종근당 프리락토 [내부링크]

#종근당프리락토 [주의, 광고 아님] 원래 유산균은 먹고 있지 않았는데 다이어트한다고 해서 그런가 어머니가 이걸 사오셨다. 약을 원래 좋아하지 않고 건강기능 식품은 잘 안먹는 편이었는데 이제 몇 년 뒤면.....

[굿밤 뮤직]"살이 빠지고 있는건지, 기력이 빠지는 건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요즘 닭가슴살을 주식으로 연명하고 있는지도 꽤 되었습니다. 2주 되었나요? 자꾸....닭가슴살 응용 요리를 하고 싶어집니다. 그럴때면 당근이나 다른 야채로..

대구 달성군 세천 우리밀 빵집 [내부링크]

#대구세천우리밀빵집 몇 달 전에 이곳을 가려고 하다가 네비게이션이 이상한 곳으로 데려다 줘서 결국 못갔었는데 볼일보러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와....거의 공장과 적은 수의 주택가 근처에 위치해 하고 있다...

밍키를 병원에 데리고 갈 뻔한 황당한 일 [내부링크]

어느 평범한 날.... 털이 늘 가득한 밍키의 뱃살을 쓰다듬으며 있었는데... 뭔가... 동그란게..발견이 되었다. 동그랗고 길죽한...무언가... 이게 뭐지? 이게 그....염증인가?.... 나는 내가 그동안 밍키에게 너무..

[별밤 문방구 라디오] "나...원...참"/Denzel Curry/소란스러운 밤 가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날씨가 약간 쌀쌀하네요. 이럴떄 감기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마스크 꼭 여미시고 이럴떄일수록 따뜻한 음식과 물을 마시고 날씨가 따뜻..

[별밤 문방구 라디오] "Full Time Job"..... 또 야근이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다시 또 상쾌한 월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4월달이 되니 계속 좋은 신곡들이 대거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신곡들이 나올때 기분이..

아니, 이럴수가 있나!? [내부링크]

기분좋게 오랜만에... 초콜릿을 사왔다. 올리브영에 세일이라 이것저것 사고난 뒤에... 그냥,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를 했는데... (삼각김밥은,CU) 원산지............ 중국.... 아니..여기에 뭐 섞었을 줄 알..

소주병 테러한 인혁당보복이라했던 남자의 정체는?/인혁당 사건과 무관 [내부링크]

이럴줄 알았다. 1 뉴스민 기사 4.9인혁열사계승사업회, “‘소주병 던진 남성’ 인혁당 사건과 관련 없어” 4.9인혁열사계승사업회, “‘소주병 던진 남성’ 인혁당 사건과 관련 없어” 24일 박근혜 전 대통령 달..

[이상한 뉴스] 희한한 타이밍에 산불이 나는 이유가 뭘까/뉴스정보가 다 다르다. [내부링크]

싱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답이 나온다. 이전에 이미 산불을 낸 사람은 마을 주민이며, 주민들의 무시에 홧김에 집에 불을 질렀다고 했다며 기사까지 난 터였다. ↓↓↓↓↓ 이미 검거했다고 나오는데... 이게 3월5일..

[내일부터다이어터] 닭가슴살 먹은지 일주일째… [내부링크]

아...... 벌써 일주일이 되었다. 구독자분 중 한분께서 물어봐주신 덕분에 "아, 내가 다이어트 중이었지?"라고 생각이 다시 들면서 일주일이 되어 찍은 사진들을 올리고 죗값을 치러야 겠다고 생각했다.. 첫째날....

박근혜 전 대통령을 향한 소주병 투척 돌발상황 [내부링크]

달성군 사저 도착한 박근혜...소주병 투척 돌발상황 | 뉴스A 라이브 드디어 오늘 대구 사저 달성군에 박근혜 전 대통령님이 도착하셨다. 사실 마음속 한켠으로 불안불안한 마음도 있었다. 그런데 웬걸 정말 소주병..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에 관한 고찰 [내부링크]

이건 정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랜덤과 같은 수익이다. 물론, 맛집이나 뭔가 생산성이 부여된 포스팅들은 하나같이 수익이 확실하지만, 나같은 경우, 이제는 거의 취미생활처럼 하고 있는 블로그인데, 그래도 죽지..

[뉴스읽기] "한국은 코로나 무정부 사태" 재택방치 비판 [내부링크]

"지금 한국은 코로나 무정부 상태…160만명 재택방치" 전문가도 방역정책 비판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 무정부 상태로 국민들은 각자도생해야 한다. 차라리 (코로나) 검사받지 말고 치료를 선택하자"고 말했다. -..

[별밤 문방구 라디오] "퇴근 후 음악 한 잔"/ I'M BLESSED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평일의 시작과 끝,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지요? 할일도 많고 처리해야 할 일이 많은데... 어디론가 그냥 막 떠나고 싶네요. 직장인분들은 얼마나 더 그럴까 싶어..

[잡담] 나는 쏠로 6기에서 보는 호감의 변화 [내부링크]

처음에 시청자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여기 참여하신 여성 출연진 분들도 그렇고 하나같이 잘생긴 두 분이 인기가 있을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확실히 겪어보면 달라지는 게 사람 마음이라고.... 내가 본 호감도도..

뚜둥!! 올것이 왔다…/닭가슴살다이어트!/내일부터다이어터 [내부링크]

#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 3종 100g x 30팩 단백질 고민 끝에 결정을 내린....!!!! 닭가슴살만 먹고 30일 버티기...!!! 아니, 야채랑 물이랑 과일이랑... 뭐 두부나 뭐 그런 것들도 포함해서... 나이가 있어서 그..

농심, 신라면 건면 [내부링크]

정말 사진처럼 샛노랗다. 저 중간에 있는 기름이 라면의 풍미를 더해준다. 기름이 없는 라면에 고추기름을 넣어주는 느낌!! 일단 다른 라면들에 비해 칼로리가 적고, 면이 엄청 쫄깃쫄깃 하다 나트륨이 90%를..

푸라닭 치킨 x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푸라닭 오리지널을 맛보다 [내부링크]

#푸라닭 오리지널 원래 나는 개인적으로 호식이 두마리 치킨의 매니아다. 대구에 유명한 땅땅치킨이나 처갓집이나 서울에서 먹었던 네네치킨이나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먹는 노랑통닭이나, 옛날통닭이나 정말..

[수요일플레이리스트]"그것이, 인생!"/독일 락 밴드/신나는음악/음악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도 멋진 4곡을 준비했습니다.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1. Unknown Mortal Orchestra - That Life (2021) 가사 Girl in the bathroo..

[불금플레이리스트] "조금은 나아졌지만, 이제 시작이지"/Water Slide [내부링크]

나라가 혼란스럽고, 세상이 혼랍스럽다....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나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고 계속해서 변이들이 나타나고 있다 빌게이츠는 또 다른 펜데믹이 올꺼라고 예견했는데... 언제 오는 것인가.. 1. Mcbais..

[별밤 문방구 라디오] "네가 나를 미워할 때가 좋아"/Avril Lavign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비가 조금씩 오는 우중충한 날씨네요. 어제부터 시작되는 비소식과.. 이제 곧 정말 봄이 되려나봐요~ 1. 에이브릴 라빈과 블랙베어와의 만남! Avril Lavigne -..

[불금 플레이리스트] " 오늘은 정말 신날꺼야"/신나는 곡/음악선곡/최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비도 요즘 자주 오는데다가 이 축쳐지는 분위기를 끌어올려줄!! 신나는 음악들을 준비했습니다! 금.요.일~!!!!! 가즈아~!!!!! 오늘은 모든 곡들이 추천곡들입니..

화요일엔 프랑스 팝 [내부링크]

날씨가 어중충하니 참으로 좋은데요, ㅎㅎ 전 이런 날씨를 좋아합니다. 독일에 있었을 때랑 요즘 한국 날씨가 비슷한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그런데 꼭 이런 날엔 뭔가 특별한 음악을 듣고 싶더라구요 가끔 분위기..

20대 총선 결과!! 윤석열 대통령!!! [내부링크]

여러분도 잠 못 주무시고 이 결과들을 보시고 계셨을거에요 정말 완전하게 윤석렬이 이길것이다 라는 확고한 신념이 다들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만, 실제로는 박빙이라 놀랍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이겼습니다!..

[청원]"헌법 위반한 선관위에 징계를 내려야 한다." (feat. 공무원의 청원) [내부링크]

지난 4.15선거를 통해 부정선거의 증거들이 대거 나오면서, 많은 국민들과 의원분들이 선거가 끝나기전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열심히 달려오셨다. 그 중에 논란이 되고 있는 공무원의 청원! 드디어 나올것이 나..

[오늘의 음악]"어려움이 와도 이겨낼 수 있어"/Make It Out Aliv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20대 대선 본투표 날이네요. 결과가 어떻게 될지, 기대반 걱정반 입니다. 오늘은 이 노래, 이 가사가 떠오르더라구요. Nao - Make It Out Alive (Offici..

오랜만에 서울 출장... [내부링크]

3월 8일 공연 장소 관련으로 미팅이 잡혀서... 다녀왔다. KTX가 있어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 ( 자동차로 가는건 무리다. ) 창원 광고를 하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선거 전날이어서 서촌과 북촌은 선..

[20대총선]대구에서도 부정선거 적발/ 본투표용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바로 대구 수성구에서 일어난 일이다. "확진자 투표봉투 안에 1번 찍힌 용지가…" 대구·서울 곳곳서 부정선거 의혹 '확진자 투표봉투 안에 1번 찍힌 용지가…' 대구·서울 곳곳서 부정선거 의혹 5일 인천시 연수..

[별밤 문방구 라디오]"걱정마, 내일은 훌륭한 날이 될꺼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요즘 사전투표 부정선거로 논란이 되고있죠 저도 4.15도 독일에 있었을 때 해외 재외국인들 다 코로나로 취소되서 저희 표들이 사라졌죠 그리고 부정선거에 씌었..

확진자 사전투표 관리허술,국회 행안위 소집 검토/허술이 아니라 부정선거 [내부링크]

좋게 말해 허술이지 그냥 부정선거다 이미 찍힌 이재명 표가 3개나 나왔고 어떤 분들은 그거 보고 못믿겠다고 선거투표용지를 집에 갖고 가신 분들도 있다고 한다. 확진자 사전투표 관리 '허술' 국회 행안위 소집..

[20대총선] 사전투표 상황 논란과 확진자 사전투표 부정선거 논란! [내부링크]

첫번째 모 게시판에 사전 투표참관 게이가 쓴 글을 시작으로 투표한 인원을.....조작?... 좌파들이 일베 욕하는 이유가 있다. 일베 게시판에서 진실이 많이 유포되기 때문이다. 소문이나 찌라시의 근원지이기도..

동해의 몸살 (feat. 북괴) [내부링크]

대선 직전 北 미사일 발사...정부 "발사 규탄" / YTN 지들이 뭔데, 미사일 발사하면 어쩌겠다는 건지 어이가 없어서 원... 늘 동해를 공격하는데, 남쪽에서 이제...... 열차 운행도 중단되었다... 지금 동해 불난..

사전투표 용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이건 조선일보에서 낸 기사다. https://www.chosun.com/politics/election2022/2022/03/04/JTNRH46VIRBWVGBX3OFEIDTHKM/ 사전투표 용지엔 안철수 옆에 ‘사퇴’ 표기… 대선당일은 표기 없어, 安 찍으면 무효 사전..

사전투표 용지와 당일 투표용지 다릅니다.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투표를 했다. 그런데, 나는 사전 투표를 했는데 안철수 후보의 사퇴와 다른 의원의 사퇴 표기가 되어 있지 않은 표로 투표를 했다. 내가 저렇게 적혀있다는 정보를 몰랐기때문에 만약 봤더라면 성격상 의아해..

한국에서 오랜만에 사전선거 투표를 하다. [내부링크]

오늘부터 2022년 제20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가 실시되고 있다. 점심떄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고 있었다. 일 보러 가다가 근처 어디든 주민센터에서 하면되는 줄 알고 집 근처에 갔었는데 거긴 안한다며..

직업에 귀천이 없는 세상이 오고 있다. [내부링크]

세상살이가 살기 힘들수록 그리고 경제가 폭락할수록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많은 것들을 선택하고 있다. 심지어 요즘 알바를 구하는 게 하늘의 별따기 정도로 어려운 이 시점에 200만 원대 회사 지원..

[오늘의 음악] "너의 우울함을 씻겨줄께"/Moonlight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21세기 언니 입니다. 현대인으로 살아가는 것은 참 고된일이죠 펜데믹 속에서 우리 8090년대 세대들과 기성세대들의 노력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기이죠. 이 어려운 시기를 꼭 잘 헤쳐나갑니다...

[별밤 문방구 라디오] "전혀 부럽지가 않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벌써 오늘이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그리고 내일은 곧장 3월... 이래도 되나요? 이래도 되는거냐며... 봄이 시작되면 여름... 와... 정말 빨라요...빨라... 1...

[취미생활] 다이소 이오난사 [내부링크]

#다이소 #이오난사 #미세먼지제거 2월27일 오늘 구매한 이오난사 앞으로 이 아이의 소식을 전달하겠다. 이번엔 잘 키워야지..! 4-5센티 높이의 아주 작은 책상에 두고 쓰면 좋을 그런 사이즈이다. 엄청 작다. 아..

안철수 후보는 국민의 뜻을 전혀 모르고 있다 [내부링크]

오늘 아침에 유투브와 뉴스에서 안철수 후보와의 단일화 문제에 긴급으로 떠 있는 영상속 소식에서는 단일화 노력에 찬물을 끼얹는 안철수 측의 행동의 결과를 보여줬다. 어쨌거나 비율로 보나 가능성으로 보나 희..

[일요 클래식]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 2악장 [내부링크]

일요일의 날씨가 꽤나 흐리다. 이제 비가 오면 완연한 봄이 될 것 같다. 그런데, 어제는 거의 여름처럼 따뜻해서 벌써 2022년의 상반기가 넘어간 듯한 느낌이었다. 시간이 빠르다는 말을 30대가 되고 나서부터 연..

다음달 접종여부 관계없이 확진자 가족, 자가 격리 면제/또 다시 변경된 방침! [내부링크]

확진자의 미접종 동거인 '격리 면제' 된다…정부의 설명 / SBS 다만, 학생과 교직원은 다음 달 14일 부터 적용 혼돈의 카오스.... 변이 바이러스의 증상이 이전보다 약해서 감기처럼 감기약을 먹고 낫는데다가 증..

[함께 듣는 클래식] "말러 교향곡 1번" [내부링크]

오늘의 함께 듣는 클래식 "말러 교향곡 1번" , D장조 말러 교향곡 1번, D장조(=라장조) 1888년도 작곡, 말러의 첫번째 교향곡이다. 1889년 부다페스트 비거도 콘서트 홀에서 초연,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두번째 공..

코로나 관련 좋은 소식/신풍제약 피라맥스 [내부링크]

이전에도 많은 기사들이 쏟아져 나왔지만, 오늘자 뉴스를 통해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모 의사 유투버 선생님의 게시판을 통해서 알게된 약 처방에 관한 정보이다. 계속해서 팍스로비드와 피라맥스에 관한 얘기가..

대통령 후보 허경영의 유쾌한(?) 공약 [내부링크]

허경영 후보의 전화를 받아보신 분 손?ㅋㅋ 나도 갑자기 허경영의 녹음된 목소리를 전화로 들어본 적이 있다. 정말 절실한 느낌이기도 하다 허경영 후보 감동의 10분 연설 (MBN) 기호 6번 허경영 후보의 공약! 정..

부업으로 소소하게 돈버는 방법이 많아졌다 [내부링크]

첫번째로 배달 알바, 내 마음데로 내가 원하는 시간데로 많은 직장인들 많은 프리랜서 혹은 주부님들 학생들이 하고 있다. 배민과 쿠팡 외에도 배달 알바가 존재하지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걸 하는게 아무래도 이..

또 다른 펜데믹이 온다고? (feat. 빌게이츠) [내부링크]

몇일 전 한 동영상을 보게 되었다 중국에서 탈출한 중국 우한 연구소 감사원으로 있었던 옌리멍 박사가 중국이 이번엔 다른 바이러스를 베이징 올림픽에서 뿌린다는 얘기를 한 인터뷰 동영상을 말이다. 그 바이러..

[불금플레이리스트] "이제 봄이 오려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부터 이제 사전선거도 시작이고, 3월의 중요한 일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민들이 원하는 원칙에 의한 정확한 결과가 나오길 기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

[별밤 문방구 라디오]"눈이 오나요?"/날씨도 춥고 내 마음도 춥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공포의 월요일입니다. 하지만 오늘 잘 지나갔어요 그쵸? 이제 몇 밤만 자면 금요일이니까 힘내자구요!ㅋㅋ 1. Diplo with Miguel - Don't Forget My Love (Offic..

너무 웃긴 영상 인스톨레이션 - 독일 작곡가, 브리기타 문텐도르프, Brigitta Muntendorf [내부링크]

브리기타는 현재 쾰른 음대 작곡과 교수로 재직중에 있다 매우 젊은 작곡가로, 새로운 형태의 뮤직 테아터와 영상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반적으로 이 사람의 작품에 대해 아시아인 학생들은 대게 호불호가..

[음악교육책] 2022년 추천 도서 “ MIT 음악 수업” [내부링크]

추천 도서 "MIT 음악 수업" 2022년 1월 17일에 초판한 올해의 도서 "미래 교육을 위한 음악과 과학의 인문학적 융합" 교보문고, 가격 23,400원 오랜만에 호기심이 가는 책을 주문했다. 사실, 책에 그닥 재미를 못..

[불금 플레이리스트] "어깨는 들썩거리지만 신나지가 않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한차례 폭풍이 지나가고 벌써 금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완연한 봄 같네요 벌써 3월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1. Jax Jones feat. MNEK - Where Did You G..

[불금플레이리스트]"오늘은 끝내줘, 안 오면 후회할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모든 곡이 추천곡이에요. 들으시면 후회없으실 좋은 곡들이 되실껍니다. 오늘 하루도 퐈이팅하세요!! 좋은 감상이 되시길 바랍니다. 1. Night Club - "D..

[굿밤 뮤직] "하고 싶은 걸 해야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눈깜짝 할 새에, 금요일이 지나갔어요 불금 플레이리스트도 생각 못할 정도로 말이죠 최근에 웃긴 일을 얘기해보자면, 저도 블로그를 하는지라 뭔가 안하던 일..

[킬링영상] 한바탕 웃고 갑시다 [내부링크]

K-시골 특, 배불러도 먹을 거 계속 주심 강남이 시골 갔다가 확찐자 됐습니다 [동네친구 강나미] 강남씨가 유투브 하는거 엊그제 알았는데, 구독자 수가 생각보다 별로 없네요 그 어떤 유투브보다 재밌는데 안타..

넷플릭스 2월 개봉작 "모럴센스" 후기 [내부링크]

사실 개인적으로 얼마나 자극적일지 혹은 얼마나 재밌을 지 궁금해서 보게된 것인데, 전혀 자극적이지도 그냥... 킬링영화로 적당한 정도? 남 배우가 귀여워서 집중이 안될정도? 서현이 매력적이어서 얼굴만 보일..

[불금 플레이리스트] "오늘은 말차스콘이 먹고 싶은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아...갑자기 말차스콘이 땡기는데...스콘맛집에 오늘 갈까 말까 망설여집니다. 차로도 25분... 휴.. 오늘 근처 빵집에서 다른걸 먹으러 갈까..고민중에 있습니..

[굿밤뮤직]"오늘은 늦었네요, 잘자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이 좀 늦었습니다. 이 시간에, 자기전에 정말 굿밤 뮤직을 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또 영하권으로 떨어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늘, 건..

대구에서 가장 유명한 떡볶이 [내부링크]

#신천할매떡볶이 대구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유명한 떡볶이가 바로 신천할매떡볶이다. 고등학교 옆에 이 떡볶이가 있어서 친구들이랑 그때, 떢볶이 천원, 오뎅 천원, 만두 천원 이렇게 천천천 시키고 떡볶..

밍키의 고로롱소리 [내부링크]

오늘도 껌딱지 밍키는, 내가 잠시 작은 책상에서 작업하는 동안에도 따라와서 자리에 앉고는 그르렁 소리를 낸다...

목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필자는 감기에 걸리면 늘, 목감기가 시작된다. 목에 좋은 유자차나 한방으로 된 가루약이며 쌍화탕이나(대체적으로 한방으로 된 약을 먹으려고 한다.) 한약을 먹는데, 한번 목감기가 걸리면 오래가기 때문에 이게..

재미로 보는 퍼스널 컬러 진단 [내부링크]

요즘 꽉잡아윤기 유투버이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선수가 매우 핫하다 ㅋㅋ 특히...이 사진들 ㅋㅋㅋ 그래서 나도 해보았다.ㅋ 나의 결과는~!!! "글레이드 그린" 저랑 맞는 분...손? 만나면 좋은 컬러 : 보..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운동을 합시다 여러분, 헛둘 헛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현재, 새벽2시 40분이 넘은 시간이지만... 음악을 선곡하기 위해 신곡을 늘 찾고 있는데 신곡들 중에 맘에 드는게... 참. 가끔은 홍수처럼 물밀듯이 밀려오고,..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 얻으려면 [내부링크]

주의, 이 글은 개인적인 의견임으로 경험이 다를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는 처음에 유입수와 구독자수 그리고 광고를 누군가 클릭해준다면 수입이 금방 오를 줄 알았다. 그런데, 내가 저작권이 아주 까다로..

대구 피자 가성비 맛집, 빅그램피자 / 가성비 좋은 닭똥집 추천 "스마트치킨앤똥집" [내부링크]

가성비 맛집!!! 일단 피자부터!! #빅그램피자 오직 대구에만 있는 피자 (피자도 그렇지만, 대구엔 또 분식이 유명하고 떡볶이나 치킨이 대박나서 서울에 올라가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짐작하건데, 서울에 올라..

[오늘의음악] "어..이 음악 뭐지? 왜 이렇게 좋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요즘 목감기로 고생중입니다. 기침도 별로 안하는데... ㅜ.ㅠ 심한건 아닌데, 열도 안나고 콧물도 없고 머리가 아프지도 않고, 그냥 목만 좀 불편한 정도인데도..

[굿밤뮤직] "당신의 귀를 씻겨줄 음악"/새벽갬성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요즘 계속해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죠? 오늘 밤은 조제의 음악이 저의 픽!!! 추천속의 추천!!! 1. 오늘의 따끈..

[별밤 문방구 라디오] "돈은 너에게 행복을 주지만, 시간을 주지는 않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이제 목감기가 많이 나아졌어요. 별다른 이상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지 뭐에요. 진짜 목감기로 끝나서 다행이었어요 목감기엔 비타민D와 충분한 수분섭최와 목캔..

[오늘의음악] 신곡/Röyksopp의 감각적인 음악속으로!go~go~go~!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일요일! 잘 보내고 있으시죠? 세 곡 모두 추천입니다. 1. 보컬에, 앨리슨 골드프랩(*1966)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입니다 Röyksopp & Alison Gol..

운전할 때 마다 느끼는 감정들...그리고 하이네켄 수입 맥주잔 [내부링크]

매번 사고가 날 뻔한 그런 아찔한 순간들이 찾아온다. 내가 그나마 순발력이 좋아서 망정이지... 내 앞의 택시가 갑자기 빈차인데도 (3차선 도로에서 원래 내앞의 2차선에 있던 택시가 갑자기 3차선으로 가는데 갑..

[굿밤 뮤직]"이리와, 안아줄게"/저녁 갬성이 피어나는 음악/이별노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목감기가 가시질 않아 고생중인 하루 입니다. 역시 건강이 젤 중요해요.여러분들은 건조한 곳에 있을땐 물을 드시고, 절대 커피는 드시지 마세..

당근마켓, 첫번째 토끼를 만난 경험! XP-PEN Star03 White [내부링크]

타블렛이 필요했다. 뭔가 컴퓨터를 좀 더 다양하게 사용하려면 좋은 타블렛이나 태블렛, 혹은 아이패드나 등등 많이 필요하겠지만 나는 일단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타블렛을 처음쓰는 거라, 저렴이를 찾다가 당..

술 못하는 사람이 무알콜 하이네켄 마시면? [내부링크]

#무알콜하이네켄 #네덜란드 #Alkohlfreier Drink #무알콜음료 오늘따라 하지도 못하는 술이 땡겼다. 우연히 광고에 논알콜 하이네켄을 보게되어 땡겨서 GS25시 편의점에 가서 사온 무알콜 하이네켄 캔맨주!!!! 독..

화이자, FDA에 생후 6개월에서 5세미만 코로나 19 백신, 어린이용 검토중 & 신청중 [내부링크]

....역시... 2월2일자 뉴스... 이제 5세 미만도....맞아야 하는 화이자, 美 FDA에 5세 미만 아동 백신 긴급사용 승인 신청 (2022.02.02) 화이자, 美 FDA에 5세 미만 아동 백신 긴급사용 승인 신청 미국 제약사 화..

[굿밤뮤직] "설연휴 스트레스 날려버리자!"/귀를정화시키는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설연휴에 가족들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음악 들으면서 풀고 있는 중입니다... 휴... 빨리 나가던지 해야지... 지난 28일, 싱글 앨범으로 찾아온 이진아의..

우울함을 파고드는 영화 "멜랑콜리아" 그리고 바그너 [내부링크]

우울함을 파고드는 영화 "멜랑콜리아", 혹은 지구종말을 처음부터 우울하게 펼친 영화 오래전부터 이 영화는 많은 영화인들이나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늘 언급되어 오곤 했다. 일단 감독 자체가 늘 논란의..

백신 접종 후 시력저하, 한국에서만 623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요즘 백신 이상 증세 중에 "시력 저하" 증상으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배우이자 라디오 진행자로써 활동했었던 강석우씨가 백신 부작용으로 인한..

북한 고위 탈북자가 말하는, " 남파간첩 너무 많아,...." [내부링크]

내가 독일에서도 경험하고, 한국에서도 경험했던 간첩의 존재... 독일에서 또한 어떤 사람이 한국의 우파, 그리고 극우를 "나치"로 번역한 사람이 있었다. 한국의 역사나 여러 정치 이념을 거꾸로 얘기하는 사람들..

왜 명절때에는 친가쪽이 더 불편할까 [내부링크]

우리 집은 큰집이다. 아버지가 장남, 오빠도 장남 난 둘째 막내이지만 맏이 같은 둘째이다. 어렸을 땐 곱게 자라다가 갈수록 오빠 밑에 지내면서 둘째 아들처럼 자라서 집에서 무거운 것도 내가 들고, 힘도 세고..

카카오뷰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카카오뷰로 또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http://pf.kakao.com/_amSBb 미디어Q 오늘 우리에게 지나칠 수도 있는 각종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pf.kakao.com 지나칠 수 있는 수많은 정보속의 뉴스들 중에 신선..

시애틀에 NFT 전시관이 들어서다 [내부링크]

요즘 예술시장에서 가장 핫한 곳이 단연 NFT 시장이다. Open Sea와 MetaMask등의 앱을 다운로드 하면 그 안에서 어떤 예술 작품과 아티스트들이 작품을 팔고 있는지 간단하게 볼 수 있다. 어떤 인도인은 자신의 셀..

[이슈] "사실 나도 이런 상황을 생각해 본 적이 있다." [내부링크]

미접종자의 피가 귀해지는 순간이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예전에 헌혈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지만, 아마 언젠가 접종자의 피가 아닌 미접종자의 피가 고가에 거래되는 순간이 올 수도 있다는 얘기다. 왜냐, 일..

넷플릭스 꿀잼보장 B급영화추천 <사탄의 베이비시터> 시즌1&2 / 청소년관람불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주말에 넷플영화 한 편 어떠실까요? 무료할 땐, B급영화가 최고죠!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넷플 영화는 "사탄의 베이비시터" 시즌 1(2017), 시즌2 입니다. 이..

쯔란돌김??!! [내부링크]

쯔란돌김?!! 엄마가 아시는 분에게 설 선물로 받은 쯔란돌김 왜 이런 선물을 주셨는지 모르겠지만서도 ㅋㅋㅋ 쯔란이 뭔지도 몰랐던 나는 양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쯔란의 존재를 몰랐다. "이 포스팅은 쿠..

[다큐멘터리]디지털 성범죄자들을 다룬 19금영화/채팅앱하는 사람들을 위한 추천영화/부천판타스틱영화제출품작 [내부링크]

#위 왓치유 ↓이곳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소개팅 앱 하면안 되는 이유, #익명채팅앱 하면 안되는 이유 #위왓치유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필자가 앱에 대한 관심을 가지기..

곡물빵을 택배로/도제식빵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요즘은 곡물 빵을 파는 곳을 찾기보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게 더 좋은 것 같다. 특히 베이커리에서는 곡물빵은 빨리 소진이 되고 크기도 작고 완전한 곡물빵이..

서울대 명예교수님의 말 [내부링크]

이왕재 교수 “돌파감염이란 말 자체가 백신 효과가 없다는 것” 이왕재 교수 “돌파감염이란 말 자체가 백신 효과가 없다는 것” - 미션투데이(Mission Today) 예자연이 지난 4일 개최한 “위드 코로나 시대-예배..

부르튼 입술, 이젠 뜯지 마세요! <럭스 트리플 립 큐어 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광고로 인해 사게된 립밤 추천입니다! 확실히 광고가 중요하다는 걸 느낍니다. 안살수가 없어요!! 집이나 실내에만 있다보면 건조해지기 쉽상이..

[굿밤 뮤직] "나만 알고 싶은 음악을 발견했다"/인디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1. 쿠기 (Coogie) - ‘Good Night(Feat. BE’O)’ Official MV (ENG) (2021.01.24) 뮤비에 반전.....!이 있습니닷 가사 I think about you but I won't call bac..

독일사람들의 사랑 표현을 되묻다/ Ich liebe dich!!/독일어 들으면서 얘기하기/Easy German [내부링크]

A1부터 B1까지 들을 수 있는 Easy German 영상 입니다. 앱으로도 나와있고 천천히 본문을 발음해주는 텍스트들이 앱에 내제되어 있어서 공부하기도 좋은데요. 유투브 영상에서도 이지 저먼은 베를린을 중심으로 이..

AB형 여자와 혈액형 별 궁합 [내부링크]

내 포스팅에서 꾸준히 유입되고 있는 주제가 의외로 '독일남자' 혹은 '연애' 얘기다. 그리고 연애관련. 그래서 계속해서 이런 이야기들을 하게되는 것 같다. 내가 앱에서 가장 많이 마주했던 혈액형이 바로 O형..

과연 음모론일까(feat. 알약) [내부링크]

화이자의 백신이 상상 이상으로 효과가 좋고 좋은 약이라고 알려져 있었다. 그것이 진짜 효과가 뛰어날 수는 있지만 이렇게 사람들을 많이 사망시키게 할 줄 나는 꿈에도 몰랐다. 그리고 그런 공포 속에서도사람들..

[잡담] 너무 웃긴 SNL 주기자가 간다. 정치인편 [내부링크]

요즘 SNL의 정치인 인터뷰가 너무 웃긴다. 계속 리플레이하면서 보는데, 이게 아무리 대놓고 설정이고 대놓고 얘기하는 거라지만, 질문들이 직설적이여서 너무 웃긴데다가 또 박수를 얼마나 쳤었는지...속이다 뻥~..

[불금플레이리스트] "네가 날 유혹하면, 나도 널 유혹할래"/Naked/음악신곡/음악선곡맛집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와.. 벌써 금요일입니다. 직장인분들에겐 금요일은 너무 행복한 날이죠!! 금요일은 뭔가 특별한 날 처럼 느껴집니다. 그런데 요즘 너무 금요일이 일찍 찾아와요..

[굿밤 뮤직] "발라드빛 향기"/K-인디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전 갈수록 심심해지는 것 같아요 멀 해도 심심하고 이걸 해도 심심하고 왜 심심한지 모르겠는데 바빠도 심심하고.. 참... 공허한게.....

립 밤 & 립글로스 추천/갈라지고 쉽게 트는 입술을 위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 최애, 독일 유학 전엔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아 알게된 제품이었고, 독일에서도 인기있는 제품이며 유학 중, 후에도 늘 가지고 다녔던 제품이에요...

[내돈내산] Real Barrier 마스크팩 리얼 후기, 가성비 최고의 마스크팩!!!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요즘 내가 미쳐있는(=관심) 화장품이 있다. 이전에도 소개해드렸던.... "리얼 베리어" 올리브 영에 갔다가 팩도 나왔길 래 사용해 본다. 오늘의 사용 후기는!!..

계속해서 맞아야 할까? [내부링크]

“작년 백신 접종후 7일내 노인사망 1500명” 작년 백신 접종후 7일내 노인사망 1500명 정은경 백신접종과 사망 간 인과성 매우 낮다 접종사업 계속 www.chosun.com 사망자 계속 나오는데… 정부 "인과성 낮아, 접..

백신 맞으신 분들은 헌혈을.... [내부링크]

최근에 많은 논란이 이고 있는 백신 식염수의 문제나 백신안에 든 산화그래핀의 문제나 어떤 분들은 백신 맞은 이후에 반신욕을 하면 기생충인지 벌레인지가 나온다고 하던데, 그것이 몸속에 있다는 얘긴데... 백..

[별밤 문방구 라디오] " 그래, 4일 뒤엔 주말이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도 다양한 음악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월요일은 언제나, 긴장이 되는 요일 같아요 그래도 그 긴장을 풀고, 이제 저녁엔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해봅시다..

[간첩은 어디에나 있다 2편] 서울 사람들 대부분의 정치관이 이런걸까 [내부링크]

내가 앱으로 사람들과 대화를 한 지 4개월째가 된 것 같다. 특히 나는 서울사람들과 얘기를 많이 하곤 하는데, 대구 사람이라고 다 우파거나 그런건 없다. 예전에 그 이상한 오빠도 대구 사람이었으니까. 정치에..

[논란] 먹는 백신치료약에 에이즈 치료제와 함께? [내부링크]

[참고, 이 포스팅은 백신 치료제에 대한 의문점을 담고 있는 개인적인 생각을 담았습니다.] 이 기사는 중국인 두 명이 중국 백신 임상 실험을 받으면서 하는 인터뷰 내용이다. [단독] 중국 백신 접종자 "다음날 37..

[논란] 인공강우를 아십니까? [내부링크]

현재, 인공강우를 실험하고 있다고 했지만, 인공강우를 이용한 것으로 논란이 이고 있다. 그런데... 기상청, 인공강우 실험을 하고 있다고 인정 대한민국 기상청 (청장 박광석)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인공강우 실..

[일상] 행운은… [내부링크]

가끔 우연찮은 행운(?)이 올때가 있다... 이전에도 한번은 밍키를 위해 주문했었던 매트가 하나가 집으로 하나 더 오는 바람에, 다시 전달해 준 적이 있는데.... 초정탄산수를 직접 (주)일화에 주문을 했는데, 그..

[오늘의뉴스] 드루킹의 원조는 북한, 북한의 대선 개입 [내부링크]

[1월17일자 뉴스] 북, 정찰총국 출신 김국성씨 "2002년부터 사이버 공작 본격화 “드루킹 원조는 北… 댓글조작으로 南선거 개입” 드루킹 원조는 北 댓글조작으로 南선거 개입 北 정찰총국 출신 김국성씨 2002년..

[별밤 문방구 라디오]"뮤즈가 돌아왔다!"/뮤즈신곡!/롹앤롤!! [내부링크]

별밤문방구라디오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소식! 바로 뮤즈가 4년만에 새 음원을 냈다는 소식이죠! 그 외에도 DJ Bonobo의 새음원도 함께 들어 보시겠습니다. 1. King Gizzard & The Li..

새우깡Black, 새우깡의 역사 [내부링크]

작년 말에 출시된 Balck 새우깡 보통 '깡'이 아니다 「새우깡 블랙」ㅣ농심 (2021.10. 18) 농심은 항상 신라면 블랙, 새우깡 블랙으로 특히 신라면과 새우깡에 주력을 다 하고 있는 것 같다. 예전에 고등학교 동..

넷플릭스 "지옥" 후기 솔직 리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또 한 편의 호불호가 갈리는 넷플 시리스작 <지옥>을 오늘 하루 만에 다 봐버리고, 후기를 바로 올려드리네요. 호기심을 자극하는 판타지이지만 사회문제나 현..

[영화추천] 북샵 The Bookshop/드라마 , 영국&독일&스페인영화/전체관람가 [내부링크]

영화 제목 The Bookshop 감독, 이샤벨 코아셋 주연, 에밀리 모티머 2017년도 영화 한국에선 2021년 6월24일 개봉 112분 페넬로페 피츠제럴드 베스트셀러 원작 참고로, 필자는 예술영화와 드라마, 깐느 영화제에서..

[굿밤뮤직]"같이 들을래?"/숨 좀 쉬자 [내부링크]

굿밤 뮤직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시죠? 1. [MV] Lyn(린) _ Pyeong Saeng(평생) (2021.01.13) 가사 그곳에 안 갔더라면 그대를 몰랐고 그대를 몰랐더라면 사랑 안 했겠죠 그해..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그 치즈가 치즈인가? [내부링크]

[내돈내산] 이제 모든지 배달로 시켜먹는게 편해졌다. 배달비가 애미없는 가격이지만... 내가 생각했던 치즈 홀릭버거는 위의 사진과 같은 이미지였다. 물론, 사진과 똑같은 음식들은 거의 없다. 일단 나는 기본..

[오늘의 음악] "집착은 금지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어마어마한 신곡들이 나왔습니다. 카니예와 Gunna 그리고 크리스 브라운의 협업 작업. 상위권을 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 맘에 드는 곡들로 픽!!..

고양이 사료, 어떤게 좋을까?/주식캔사료/밍키의근황영상/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고양이 사료후기 원래 우리집 고양이님이 먹던 것은 독일산이었고, 그리고 영국산 내추로캣, 한 캔에 2800원인 제품을 하루에 두번 먹이고, 레오나르도 건사료를 함께 먹였다. 밍키는 5.9킬로 거의 6킬..

[불금 플레이리스트] "오늘은 한 잔만 하자!!"ㅋ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모든 곡이 추천 곡 입니다. 캐나다 출신의 듀오 DJ 밥 모세스의 신곡으로 불금을 시작합니다!! 1. Bob Moses - "Love Brand New" (Official Video) (202..

[굿밤 뮤직] "달콤한 초콜렛 처럼 녹아드는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밤도 여전히 쌀쌀합니다. 따뜻한 이불에서 오늘 밤은 더 편안히 잘 주무시길 바랍니다. 좋은 음악과 함께 말이죠! 오늘은 재즈 연주곡으로 준비해봤습..

[주요뉴스읽기]오늘부터 방역패스 시작/미접종자 차별논란 [내부링크]

10일부터 대형마트·백화점 방역패스…미접종자 차별 논란 여전 방역패스 위반시 과태료 1회 위반 150만원 2회 위반 300만원 다만, 350만 미접종자 내일부터 마트 출입이 불가해졌다. 시장을 이용하던, 작은 슈퍼..

[독일연애] 오랜만에 이 주제로....!! [내부링크]

필자가 다양한 남자들과 대화를 해보고, 그리고 내가 지인들과 만나면서 얘기 나누고 독일을 다녀와서 달라진 나의 연애관이나 사고 등을 통해 독일의 데이트 문화는 이렇다 얘기를 했지만, 가끔 유투버들을 보면..

[굿밤 뮤직] "오늘밤 너에게 갈게"/What If/가사/케이팝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에릭남의 신곡으로 밤을 시작합니다! 추천속의 추천! Eric Nam - What If (Official Lyric Video) 에릭남 (*1988), 본명 남윤도 미국 출생..

4월부터 일회용 컵 사용 못한다? 11월부터는 금지? [내부링크]

4월부터 카페에서 일회용 컵 못 쓴다 / YTN (2021.01.08) 말 그대로 이다. 이제 4월부터 텀블러를 들고 다녀야 한다. 독일에서도 2021년 7월3일부터 EU내 플라스틱 용품 사용 및 생산이 금지 되었다. 독일에서도..

[건강관리] 레몬밤티를 마셔요/고혈압에 좋은차/고혈압예방/효능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마시는 차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 매일 마시는 차, 식후!! 혹은!! 특히, 밥을 안먹고 싶을때 빵이랑 먹으면 꽤 소화도 잘되고 목 넘김..

한국의 탄산수 무엇이 좋을까 [내부링크]

뭔가, 톡 쏘는 탄산수에 한번 맛이 들려지면 그 톡 쏘는 넘김 때문에 자꾸 찾게 되는 탄산수. 독일에서도 볼빅이나 에비앙 빼고는 거의 탄산수라 그리고 탄산수인 것과 아닌 것 제조자에서 다 따로 구성되어 나오..

[내돈내산] 보습크림 추천 / 익스트림크림 [내부링크]

요즘엔 올리브영이 편의점처럼 편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곳이 되어버렸다. 이곳에서 예전에 물건을 사고 샘플들을 이벤트로 받은 적이 있는데 그 샘플을 우연히 사용하다가 보습크림 제품이 있길래 써..

얼마전 올렸던 마법의 스타킹의 효과?.... [내부링크]

다리를 날씬하게 해준다던, 그 스타킹은 나에게!! 전...................혀... 일말의...효과도 나타나지 않았다. 다만, 밖에서 활동하거나 운동할 때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들었고 스타킹을 신은 느낌을....가져다..

[굿밤뮤직] "히치하이커....히치하이커...당신은 대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굿밤뮤직으로 찾아왔습니다. 요즘 생각보다 재미있는 곡들이 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대중음악을 분석하고 싶어서 좋아하는 사운드를 다운받아서 어..

[불금 플레이리스트] "짜장 vs 짬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랜만에 불금리스트로 찾아왔습니다! 모두 이 시간을 잘 보내고 계신거겠죠!! 오늘은 힙합 & 알앤비 신곡들과 케이팝 신곡 그리고 리메이크곡 까지 다양하게..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후기 및 촬영지 , 스포주의! 문화예술계의 핫플레이스, 감독의 졸업작품이 빛을 발하다! [내부링크]

한동안 넷플릭스 유명 드라마나 영화를 보지 않았는데 <오징어 게임> 붐이 일어나고 나서도 관심이 없다가 고요한 바다가 곧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고 미루다 미루다 보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내 기준엔 이 고요한..

[별밤 문방구 라디오]"너로부터 2022년"/음악선곡맛집/최신케이팝/최신팝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도 정말 좋은 음악들 리스트로 준비해봤습니다. 좋은 밤 되시고, 꿀잠 주무세요~ 추천속의 추천 1. 뱀뱀 (BamBam) 'Who Are You (Feat. 슬기 of Red Vel..

[요즘연애] 19금주의 "59초, 결정적 행동의 비밀" <유혹의 기술> [내부링크]

요즘 집에 어떤 책이 있는지 구경하는 것도 참 재미있다. 11년을 타지에서 생활하다 보니 대학 때 어떤 책을 샀는지 기억이 안 날정도로 책을 사모았는데 이 책은 내가 산 책은 아니고, 친오빠가 산 책인데 집에..

[불금 플레이리스트]"옛 생각 절로나는 케이팝/해외팝"/폭소유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대중음악을 현대예술만큼 좋아하는 현대예술이 본업인 21세기 언니 입니다. 가 끔 똘끼를 주체를 못하고 펼칠떄가 있네요 기분이 업되서, 주체할 수가 없는....

[오늘의신곡] GOT "Step Back"노래/가사/세계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은, 늘 그 어떤 기획사보다 앞서나가는 SM의 멋진 프로젝트의 일환인 GOT멤버들의 신곡 소식입니다. Got the beat Gilrs on Top 춤과 노래가 되는 아이돌 멤..

[수요일 플레이리스트]"신나는 수요일! 함께 해요!!!"/신나는곡추천/음악선곡/어깨가들썩/21세기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정말 속이 상쾌해지는 곡들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귀를 시원하게 해줄, 천국으로 안내할!!! 시원한 사운드!!! 1. 추천속의 추천 MKTO - Classic (Official Video)(201..

[오늘의음악] Happy New Year~!!!It's the end of a decad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언니 입니다! 정말, 12월 31일이 찾아왔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이제 어떤 계획을 세우고 해야할지 막막하다가 오늘 드디어!! 무언가 해결한 듯한 느낌의 아이디어가 떠오..

옛기억 속 델몬트 쥬스 [내부링크]

난 유년시절중에 초등학교때가 가장 기억이 많이 난다. 난 경기도 평택시가 평택시가 아닌 송탄시와 평택시가 나눠져있던 시절에 송탄에서 국민학교를 다녔었다. 6년동안, 그래서 대구가 고향인데도 경기도말, 서..

[대구] 오랜만에 공연 [내부링크]

내 공연 이후에 다른 12월 공연은 오랜만이다. 아는 선생님을 통해 이 공연을 소개받고 꼭 가보면 좋을 것 같다고 제안해주셔서 가본 공연. 그리고 덕분에 다른 선생님도 알게되고 좋았다. 대구에서 내가 활동을..

[내돈내산]압박스타킹 정말 효과 있을까?/발란스핏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그리고 유투브에서 광고가 엄청나게 나오고 있는, 가수 선미가 모델인지 엄청나게 광고를 하고 있다. 그런데 후기도 엄청나고 인플루언서들은 하나같이 얇은 다리에 하면서 효과가 있다고 했고, 튼실한..

[일상] 오늘의 간식! [내부링크]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정말 자주 가고, 이마트도 자주 애용하는데 이 피자를 볼 때 마다 정겹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할인해서 3천원대에 팔고 있어서 깜놀! 건강을 위해 하나만...사왔다. 솔직히 맛은 그저 그..

[뉴스보기] 코로나 감염 뒤, 팍스로비드 먹으면?!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에 관한 영상이다. 감염 환자에 대한 치료가 계속해서 연구중이고 알약, 즉 신약으로 나오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니 오히려 백신을 맞아야 할 필요성을 나는 도저히 못느끼고 있다. 그리고 오미크론..

[오늘의 신곡] When I'm Gone!!!/신나는 음악으로 출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뭐,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있는 넷플릭스 보면서, 올해 마지막을 보내야 할 것 같네요. 그래도 새해가 온다고 생각하니, 설렘반..

[음악정산] 21세기 문방구 언니가 좋아하는 음악, 뮤직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닉넴을 뭐로 할까 계속 1년반 동안 고민만 하다가, 결국 21세기 언니로 통합하려고 합니다. (아님 21c누님이라고 하셔도 됩니다 ㅋ) 뽑기, 다운타운 언니 뭐 좋은데...뭔가 부르기 그렇더라구요 그래..

누구라도 예뻐질 수 있는 앱(얼굴 공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21세기에 살고 있는데, 나는 20세기에 살고있나 싶다.. 정말, 뭔가 빠르게 급변하는 사회... 아날로그 독일에서 너무 적응이 되고 와서 인지... (아는 지인이 그랬다. 독일 유학 갔다온 사람들..

바세린의 효과 (feat. 알레르기 피부염) [내부링크]

독일에서 생긴 피부 알러기가 낫지를 않고 있는 가운데, 집에 있는 한국에서 산 바세린을 발라보았다. 일단 그전에 매일 바르던 약을 발랐는데 너무 간지러워서 간지르다가.... 건조해져서 그랬는지 피부가 엉망이..

[대구 성서 맛집] “팔팔활어회 맛집 & 팔팔물회” 모듬회 추천, 특대 [내부링크]

12월25일 크리스마스날 저녁 부모님과 함께 회를 시켜 먹었다. 이제 백신패스며 밤9시까지 운영되는 상황이라 있기도 애매한 시간이며, 들어갈 수도 없는 상황이라 집에서 안전하게 시켜먹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요..

[주러리주저리] 어디에도 간첩은 많을 것이다. [내부링크]

앱으로 연락하던 사람이 있었다. 앱으로만, 정치성향을 물어보던 중 이런 대화를 한다. 자기는 보수란다. 그런데 이준석이 좋다면서, 근데 말하는게 뭔가 이상해서 물어봤더니 이런다. 근데, 대구 사람이라고 했다..

[별밤 문방구 라디오] " 안녕, 겨울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올해의 12월의 어느 날입니다. 잘 보내고 계시죠?! 날씨가 추워도 추위를 못느끼고 있는, 21세기 언니 입니다. (닉넴을 21세기..

[넷플릭스추천] "돈룩업!, Don't Look Up"/12월신작 [내부링크]

최근에 이 영화를 알게되었는데, 음악을 먼저 알게되었다. 12월26일 오늘 영화를 아침에 꼭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음악이 좋으면 영화가 좋기에, 그리고 특히나 디카프리오가 출현하는 영화는 100이면 100 재미가..

[내돈내산] 고혈압에 좋은 rTG오메가 / 혈압측정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며칠전에, 건강검진으로 인해 한차례 고혈압 후폭풍을 지나, 알티지 오메가를 먹어보라는 지인의 말에 구입하게 되었다. 일반 약국이나 인터넷에서 구입할..

[잡담] AB형과 B형이 만나면 [내부링크]

아는 오빠와 얘기를 하는데, AB형과 B형의 성격의 차이를 비교하는 예시를 너무 멋들어지게 얘기해줘서 올려본다 B형과 AB형이 만나면 (참고로, 필자는 B형이 나와 개인적으로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 ㅋㅋㅋㅋ..

[일상] 크리스마스 시리즈 Nr.2 생일과 복병 [내부링크]

12월 23일... 나의 생일이다. 나와 가장 친한 서울에 사는 동생도 23일인데 서로 생일을 축하하며, 새벽부터 생일에 대한 생각이 깊어졌다. 왜일까...ㅠ 나이가 먹기가 싫다...ㅠ 셀프로 당근케익을 주문했다. 우..

[오늘의 음악] "Dreams Come Tru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 입니다. 여러분들의 모든 꿈들이 크리스마스에 이루어지길 바라며!! 물론, 꿈에서라도! 이전의 SES 걸그룹의 음악을 에스파가 리..

[일상]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 Nr.1 (feat.추천음악)/슈톨렌 [내부링크]

택배상자들이 가득하다.... 어제 오늘 계속 택배를 받고 있었다 ㅎㅎ 생일과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항상 즐겁다. ㅎㅎㅎㅎㅎ 그도 그럴듯이, 한국에서 처음 보내는 크리스마스이다. 계속 12월 초까지 정신 없다가..

[굿밤뮤직]"사랑은, 모르겠어요.....정말" /전체감상가/따뜻한갬성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이죠 날씨가 엊그제부터 춥더니, 오늘은 좀 나아진 듯 합니다~ 장들레 (deulrejang) - I don't know (모르겠어요) | indo sub (2021.11.30) [가..

[크리스마스음악] "당신을 위한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곡들로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 풍이 아닌 곡들도 있습니다 ㅎㅎ 1. [MV]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_유희열,유재석,정재형,루시드..

[오늘의 음악] "따뜻한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을 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너무 짜증이 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휴... 크리스마스에 같이 솔로로 지내던 동생도 약속이 생겼고, 저도 빨리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아니, 이브..

[논란이슈] 공개 카톡방 검열 논란, 그럼 이후엔 블로그나 유부트 영상도? [내부링크]

지난 10일 'N번방 방지법'(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이 시행된 이후 벌어지고 있는 논란이 문제가 되고 있다. 네이버, 카카오 뿐만이 아니라 디시인사이드, 뽐뿌 등 유명 인터넷 커뮤니티들이 대상..

남녀 사이에 친구가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예전에는 필자도 남녀 사이엔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고, 독일에서도 남녀 친구들이 존재하니까 그게 그런 걸로만 알고 있었다. 그런데 그건 20대나 30대 초반의 생각이었다. 30대 언저리를 넘어가면서 작업을..

[오늘의 음악] Kavinsky - Renegade (Official video) ft. Cautious Clay/드라이브음악추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상콤하게 멋진 음악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프랑스 DJ Kavinsky(*1975)의 음악으로!!! 추천속의 추천 1. Kavinsky - Renegade (Official vi..

[오늘의음악] "내년을 기약하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먼저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포스팅이 제대로 적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올라와서, 미작성된 영상만 올라온 적이 여러번 있었습니다. 그럼..

[굿밤 뮤직]" 오랜만이에요, 그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랜만입니다. 그동안 좀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을 하는 날만을 기다려왔습니다. 오늘은 좀 색다른 느낌의 음악을 들고 왔습니다. 영국의 얼터너티브 락 밴드..

[뉴스보기] 한국산 셀트리온 코로나19 치료제 첫 승인 (feat. EMA) [내부링크]

우리나라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와 미국 제약회사 리제네론의 코로나 19 항체치료제 2종에 대한 승인이 떨어졌다. 하여, 이제 정말 먹는 치료제가 나왔다는 것을 실감하고 앞으로 어떻게 이 약을 먹을 수 있고..

가장 가고 싶은 미술관, 삼성의 < 리움 미술관> 재오픈! [내부링크]

4년만의 새로운 오픈, 단장! 10월8일부터....오픈한 리움미술관 소식이다. 굉장히 명확한 전시이다. 그리고 고품격 이다. 그 어떤 미술전시보다 그렇다고 본다. 공연관련 장소를 찾다보니, 이곳을 갈 생각을 못했..

[주저리] 벌써 캐롤이 나오고 있다. [내부링크]

날씨는 추워지고 있고,.... 독일에서도 한달전부터 크리스마스 마켓이 오픈되고 음악들이 흘러나왔었다. 다른건 몰라도, 이럴때는 유럽에 있고 싶다. 하지만, 독일도 확진자가 어마어마하게 또 나와서... 참... 내..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오늘은 디스코 댄스 뮤직"/독일 디제이 Purple Disco Machin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 디제이 "Purple Disco Machine" 퍼플 디스코 머신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휴... 오늘은 벌써 수요일이네요! 한 주의 중심! 신나는 디스코 음악..

마감이 주는 상콤함 [내부링크]

창작가들에겐 마감이 삶의 의욕과 스트레스를 불러일으키는 요인이지만, 살아있다고 느끼는 무언가를 가져다주는 좋은 마침표다. 이제 말에는 계속 이래야 할텐데... 거의 2주일동안 넘게.....프로젝트만을 위해..

[오늘의음악] "당신에게 좋은 향기가.."/can't help falling in lov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네요. 어제는 불금인지도 모를정도로 정신이 없이 바빴다가 이제서야, 한숨 돌렸더니 토요일... 오늘은 피곤해서 좀 쉬면서 할일을 해야할..

[오늘의 음악] "낮 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아.... 오늘도 할일이 쌓여있고... 전화와...메일과... 휴... 그래도 이럴때 뭔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오늘도 화이팅합시다!! 1. [MV] 이영지 - 낮 밤 (fe..

[오늘의 음악]"오늘이 빼빼로 데이라구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참... 오늘이 빼빼로 데이죠.. 스스로에게 빼뺴로 대신 영화티켓을 주려고 했지만 시간이 영~!~안나는 바람에 패스 ㅎㅎ 사실 빼뺴로 데이하면 딱 떠오르..

[북촌] 서울 전시 추천 , 아트선재센터 & ONE AND J. GALERY [내부링크]

서촌과 북촌은 유명 미술관이 매우 많다. 국립현대미술관을 비롯하여... 오늘은 본 전시 중에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것을 소개 하겠다. 이틀동안 총 20개가 넘는 공연장과 미술관을 다니며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좋..

서울의 맛을 조금 찾아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니 먹다보니, 요새 왜이렇게 만두를 먹게되는 것인가. 만두를 그렇게 좋아하는 게 아닌데... 원래는 다른 걸 먹으려고 했었는데, 인기짱이라 줄이 너무..

[서울호텔추천] 글래드 마포, 4성급 호텔 후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어제 1박 2일로 서울을 급 다녀왔네요. 오늘 도착하자마자 씻고 빨래하고 밍키와 감격스럽게 인사를 하고 나서 바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아 현대인의 삶은..

[굿밤뮤직] "아름다운 밤 그리고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월요일엔 원래 별밤문방구를 하는데, 오늘은 그냥 조용히 한 곡만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말이죠. 요즘 콜드플레이 곡을 많이 듣고 있어요. 그냥, 현재 제게 가장 필요한 음악... 천재 뮤지션 야..

[잡담] 나는 나라고, 아니면 예술가라고 생각해야 할까 [내부링크]

가끔 아티스트들의 삶 그러니까 사적인 영역 그리고 작품에서의 모습을 경험해보면, 왜 그들이 어렵게 느껴지는 지 알수 있을것이다. 나 또한 어려운 사람에 속한다. 내가 좋아하는 현대음악 클래식 작곡가 알렉산..

[오늘의 음악] DJ 예지와 오혁의 만남! 너무 좋은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갑자기 새 음원이 떠서 들어보니!!!!! 절대로 그냥 흘러보내야 할 음악이 아니기에 이렇게 다시 포스팅을!!! 저는 예지를 좋아하는데, 오혁의 그 특유의 자..

[대구맛집] 장여사의 나뭇잎 손만두 (feat. 백종원 3대천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뭔가 근처 맛집을 가고 싶어서 찾다가... 백종원 3대 천왕 방송에 나온 만두집이 있다고 알게되서, 어제 다녀왔습니다! 이름하여!!! "장여사의 나뭇잎 손만..

[일상주저리] 인간은 본디 외로움의 동물이다. [내부링크]

지금 나는 상당히 할 일이 많이 놓여있다.... 그런데도.... 요즘은 정말 쓸쓸함이 거의 머리 위를 치솟고 있는 지경이다. 원래 혼자 잘 놀고, 고독 놀이를 즐기기까지 한 사람이었는데... 계속해서 뭔가 만들어내..

[수요일플레이리스트] "새콤달콤한 것이 좋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신이나고 흥이나는 곡들로 엄선했습니다! 준비되셨나요?! 1. Purple Disco Machine, Pink Flamingo Rhythm Revue - Money Money (2021.10.15) 가사 (..

[불금플레이리스트] "오늘은 조용하게 보내고 싶었는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역시나 불금엔, 불금다운 음악으로 다시 플레이리스트! 오늘도 21세기 문방구의 뮤직플레이리스트를 시작합니다! 첫번째 주자로, 캐나다 출신의 듀오 디제이..

[뮤직플레이리스트] 상쾌한 아침을 위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전 요즘 금요일보다, 토요일이 더 좋더라구요! 아침엔 상쾌하게! 또 팝송을!ㅋ 1. Amber Mark - Lose My Cool (2017) 가사 나..

2탄, 왜 우리집 비밀번호를 눌렀을까 [내부링크]

아까 한차례 두려움후에 오빠와 CCTV를 확인했다. 그리고 한 남자와 아이가 발견이 되었다. 12층에 이사온 아저씨. 뭔가, 12층에 갔다가 다시 6층에 내리고 다시 12층에 내린다. 뭔가 이상해서 그 CCTV를 보고 난..

집 현관밖에서 누가 비밀번호를..... [내부링크]

방금 일어난 일이다. 헤드폰을 끼고 있어서 잘모르다가, 갑자기 현관밖에 비밀 번호를 누르는 소리가 난다.... 띠띠띠...띠띠...띠띠... 띠.. (실패) 띠띠띠 띠.... (실패) .. 반복... 막 벨 소리가 요란하게 나다..

[굿밤 뮤직] "황홀한 밤을 위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은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도 문제가 없는게 해외가 있다보니 잘 모르던 아티스트를 발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

[별밤 문방구 라디오]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여러분~~!!!"/신곡 팝송/크리스마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12월이다 보니 계속해서 크리스를 위한 기분 좋은 음악들이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저의 겨울이 올해도 유독 길어질지 짧아질지 기대가 되면서 (?) 캐럴이..

[불금 플레이리스트] "당신을 위한 음악" /케이팝 신곡! 그리고 불금을 위한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불금엔 음악이 있어야죠! ! 말해 뭐해욧! 오늘도 여러분에 맘에 드실 곡들을 리스트로 추려봤습니다. 맘에 들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1..

[수요일 플레이리스트]"유머가 세상에서 제일 중요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혹은 사람을 볼 때, 혹은 이상형을 얘기할 때 어떤 조건이 붙게되자나요~ 저는 그게 유머인 것 같습니다. 진짜, 아무리 잘생겨도 아무리..

[해킹디바이스] 핸드폰 충전 케이블에 해킹칩이? [내부링크]

나도 개인적으로 이번 부분을 상상해 본적이 있다. 볼펜이나 usb나 케이블, 충분히 가능한 것들이라고 생각한다. 독일에서도 중국제품이나 이름모를 저렴한 상품들이 제법 많아서, 웬만하면 정품을 사용해야 아무..

[뮤직에세이] 감각적인 그대에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뭔가 색다른 느낌의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삶에서 절망을 경험하지 않고는 삶을 사랑할 수 없다" "There is not love of life without despair about..

[굿밤 뮤직] " 오랜만에 기분전환 할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굿밤 뮤직으로 대체를 하겠습니다.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네요 요즘, 곡 작업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잘 써내려가지 않네요.. 그래서,..

[불금 플레이리스트] "불금에 뭐하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자주 포스팅을 못해서 죄송합니다. ㅜㅜ 컨디션이 안좋은 날도 있고, 개인적으로 일 때문에 미뤄지기도 하고 여러모로 많이 바빴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수요일 플레이리스트]"뭐 마실래? 골라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그 흔한 카페도 그 흔한 거리들도 안가본지 너무 오래됐네요 드라이브 스루가 더 익숙해지고 무인 가게를 찾는.. 누군가와 함께 수다떨던 그떄가 그립습니다...

[불금 플레이리스트]"머릿속이 황홀해지는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멋진 곡을 선곡했습니다. 시원한 사운드~! 여러분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Intro INZO - Overthinker 번역 매 순간..

지인은 창작을 그만뒀다. [내부링크]

오늘 지인으로부터 고가의 원본, 그러니까 외국 악보를 택배로 받았다. 서울 사는 지인은 현대음악 악보를 버릴 거라고 했고 그럴 거면 나를 달라고 해서 받았다. 적어도 한 악보에 10만 원 이상인 이 외국 악보들..

[오늘의음악] "너의 기분을 달래줄께"/간지나는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뭔가 자유롭고 싶은 날... 오늘은 재즈그룹 배드배드낫굿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유후~! 듣는 순간 귀에서 천국을 맞볼수 있는.... BADBADNOTGOOD - Beside..

[굿밤뮤직] "피곤한 하루의 달콤한 음악" , Amber Mark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제법 쌀랑한 날씨에 비가 오는 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고... 꾸물꾸물 거리는 날씨네요. 구독자분을 통해 알게된 팥맛 첵스를 어제 드디어 먹었는데,..

[굿밤뮤직]"편하지 않지만, 편하고 싶은 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웬지 또 이런 느낌의 곡을 들려드리고 싶네요~ (포스팅이 알게모르게 잘못 올라가서 다시 수정하고 올려드립니다.) 1. Daya - What If I Told You (O..

[별밤 문방구 라디오] "당신을 위한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으시죠? 벌써 10월이네요. 역병이 출현한 이후로 너무 오래되서 익숙해지면 안되는데, 큰일입니다. 늘 긴장하면서, 여러분의 삶속에..

씁쓸한 하루 그리고 인간관계 [내부링크]

#1. 오늘 피부과를 갔다.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서 이게 무슨 코로나야... 싶었다. 대기만 1시간 반, 치료 30분 넘게....;;;;(기다림 포함)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람들이 더 문제가 많이 생기는..

[오늘의 음악] "우린 어디로 향해 가는 걸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굿밤 뮤직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좋은 곡들로 선정했습니다. 1. Oh Wonder - 22 Break (2021. 09. 23) 오 원더는 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굿밤 뮤직]"당신의 밤은 안녕하신가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좋은 시간 보내고 있으시죠? 오늘은 스콘을 사러갔었는데, 요즘 다이어트를 해서인지 뭔가, 조금만 먹어도 거의 3분의 1만 먹었는데도 배가 부른거 있죠 좋..

[별밤 문방구 라디오]"상실의 시대"/케이팝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죠? 코로나 시대가 계속적으로 지속되고 있으니 저도 한편으로 너무 속상하고 지치는 마음입니다. 아... 이 뭔가 모를 상실감.....

[오늘신곡] 콜드 플레이와 BTS의 콜라보 드디어 오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 1시에 나온 새로운 음원!! 미리 알고 계셨던 분들고 계시겠고, 이미 유포를 많이 한 상태라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다.! 콜드플레이와 방탄소년단이 작사와 작곡을 한 이 곡은 맥스 마틴(M..

가끔 독일음대 입시관련 문의가 들어오는데.... [내부링크]

정말 대부분 황당무개한 소리를 하는 말이 대부분이다. 게다가 최근에는 안녕하세요. 이 흔한말 없이, 그냥 하고싶은 말 내뱉고 어이없는 내신에 대한 질문을 한다. 그냥 뭐 인생 관여하지 말고, 그냥 읽씹하자 싶..

[잡담]블태기가 온건가 다른 이유인가... [내부링크]

추석 전후로.... 공연후의 많은 생각들과 추석연휴에 뭔가 새로운 경험을 했다. 뭔가 새로운 세상. 정말 웃긴 사람도, 대부분 상태가 안좋지만 ㅋㅋㅋㅋㅋ 랜덤채팅, 익명 정말 뭐랄까. 신세계를 경험하는 듯한 느..

일상 더하기 유명 빵 맛집 "윈드윈 베이커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번주는 일정이 바빠서, 음악 선곡 리스트는 쉬어야 할 것 같아요. 대신 굿밤 뮤직 리스트로 짬내서 올리겠습니다. 이해해주시길 빌어요.) 원하는 물품..

[궁시렁궁시렁] 밤을 새다... [내부링크]

#1. 계속 컴퓨터에 앉아 있어서 잠을 깨려고 하다가 낮잠을 자는 바람에... 밤을.... 요샌 커피도 2잔 이상을 마신다. 20대 후반만 하더라도... 아메리카노도 써서 잘 못 마실 시절이었는데... 이젠 아메리카노도..

[음악뉴스]부조니 콩쿨 우승, 박재홍군(feat. 대학4학년) [내부링크]

끊임없이 들려오던 한국인들의 콩쿨 소식, 그 중에서 피아노 분야는 늘 흥미롭다. 워낙 잘하는 연주자가 많아서 경쟁률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이다. 10년전과 5년전과 1년전이, 갈수록 더 어려워지고 있는 콩쿨 분야..

[오늘의 음악]"아직까지, 우리에게 남아있는 것"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일주일은 쉬었더니, 뭔가 개운하네요 ㅎㅎ 기분도, 뭔가 생각도 많이 달라지는 시간이었어요. 그래도, 우리에게 남아있는 것은..

[오후의 음악]"졸리다면, 꼭 이 음악을!" 함께 들어요~/Magdalena Bay/추천팝송/추천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을 쉬려고 하고 있는데~~~ㅋㅋ 오후에...춘곤증인지...잠이 미친듯이 쏟아져서.. 이렇게 잠을 깰꼄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음악은 스..

[불금 플레이리스트] "신나는 불금!!!둠칫둠칫~~"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와.. 벌써 2021년의 10월이 왔습니다. 아..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아쉬운 마음은 있지만, 앞으로의 미래와 일들을 생각하며 화이팅 합시다! 오늘은 불금..

[굿밤 뮤직]"당신의 목요일 밤을 책임질..."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전 요즘 월요일에서 바로 꿈을 꾸고 목요일로 넘어온 느낌입니다. 날씨도 좋고, 드라이브 하기 딱 좋은 날씨에요 뭔가 오늘 하루를 좀 더 풍성하게 해줄 음..

유엔이 현정부 민주당의 언론중재법을 반대하다. [내부링크]

[언론중재법]논란 이것은 정말 국가적 망신이다. 한국이 현재, 북한과 적대관계로 휴전선을 맺고 유엔을 통해 전쟁이 중지된 상태로 머무르고 있는 판국에, 현재 친북 성향과 친중 성향을 띈 정부가 들어서고 난..

[굿밤 뮤직] "완벽한 밤"/Here's Your Perfect, 완벽한 이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여러분~!ㅎㅎ 이런저런 일들로 잠시 자리를 비웠습니다 그래도 제가 다시 이렇게 돌아올 자리가 있다는게 기쁘네요~ 음악얘기는 늘 흥미롭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지금 긴장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영상을 찾다가 우연히 이 영상을 발견했다. 미얀마 연예인의 탈출기..... 너무도 심각한 미얀마의 쿠테타.... 현재 지금의 상태, 이 영상은 5월에 찍었지만 정상화되지 않았다는 그 말에서 전달되는 긴장감이.....

[일상] 대구 맥북 전문 수리 "동남컴퓨터(TG동남컴퓨터)" 후기/맥북 물음표 뜰때 [내부링크]

또, 악몽의 시작... 컴퓨터가 죽었다. 물음표가 뜬다...... (물론 맥북 유저들은 이런거 시도때도 없이 겪는 문제이다. 게다가, 영상작업이나 프로그램을 건드리다 보면....갑자기 사망....) 삼성 SSD를 끼운지 얼..

[굿밤 뮤직]"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녁엔 항상 낮보다 감성이 젖어들기 마련인데요~ 이럴때 뭔가 좋은 음악 한 곡이 주는 위안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몰라요~ 오늘도 여러분들을 위한..

[잡담] 아프카니스탄 전 장관 독일서 피자 배달 [내부링크]

뉴스를 보다가 발견... 독일에서 피자 배달부.... (대부분 피자집들은 독일인들보다 터키나 아랍계열 사람들이 가게를 많이 꾸리고 있다. 혹은 독일인이 가게만 열고 아랍계열 사람들을 고용해서 쓰는 일이거나...

영화음악 그리고 영화음악 같은 Neo 클래식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좀 차분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In The Mood For Love [화양연화] - Song Yumeji's theme 작곡가, Shigeru Umebayashi , 우..

한여름 밤의 꿈.... [내부링크]

지난일이다. 정말, 꿈 같았던 날....ㅋㅋㅋㅋㅋㅋ 저날 1500대 방문자수가 나왔다. 정치관련 기사였는데..... 전 날에도 800, 그 다음날 1100대에서 1500으로.... 요즘 책상위에 올라와 이렇게 잠을 청한다......

[불금 플레이리스트]"뭐...먹지?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새벽에 리스트를 작성하고 있다. 배가 너무 고프다....ㅋㅋㅋㅋㅋㅋ 작성을 하면서, 하는 생각 "뭘 먹을까"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싶은데 포스팅은 해야하고..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내 여름을 너에게 맡길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한국 뮤지션들을 중심으로 리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의 픽은 어떤 것이 될지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라며~ 화이팅 입니..

[별밤 문방구 라디오] "가을이 온다...온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더웠던 날씨가 이제 제법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더위가 점점 사그라들고 있으니, 생각보다 섭섭.... 시간이 너무 빠르고, 1년 반동안 마스크를 썻나 싶기도..

[탈원전논란] 누구를 위한 나라인가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을 위한 나라는 없다?] 하는 행동 하, 나, 하, 나를 보면, 어떻게 일을 그렇게 잘 하시는지.... 세계 최고 한국 원자력을 왜 죽이려고 하는지 왜 국민들끼리 싸우게 만들고 왜 학생들끼리 싸우게 만..

[잡담] 여러분의 MBTI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MBTI도 그냥 패턴이 있는 건가 싶어서, 정말 여러번 테스트를 해봤다. 그냥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걸로, 그런데..희한하게 똑같다. 10번중에 10번이 같다는 것은... 웃기네... ENTJ-T "스타트업 CEO 107명 ‘MBTI’..

[불금 플레이리스트] "커피 한 잔으로 잠을 깨려는 당신에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블랙아이드피스의 음악으로 시작되는! 상콤한 금요일! 모두 재밌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0. Black Eyed Peas, Saweetie, Lele Pons - HIT IT (Official..

[현대예술] 예술가들을 보는 태도와 관점 & 책 추천 [내부링크]

오스카 피싱거(20세기초 독일 애니메이터, 화가, 영화제작자)의 명언을 보면, 어떤 태도로 그들을 바라봐야 하는지 알수 있다. 우리는 가끔 너무 일반적인 사고방식을 그들에게 끼워넣어 잘못된 판단을 하는 경우..

[서울특별전시] 뱅크시의 한국 전시, 깜짝 신작 기대! [내부링크]

그래피티를 예술로 승화시키고, 사회 풍자와 비판을 세계 곳곳에 남겨 많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낳게 했던 얼굴 없는 작가 뱅크시의 전시가 또 서울에서 개최된다고 해 많은 기대를 낳고 있다. 지난 20..

애드센스 붙은 블로그는 한 개, 그런데 또 핀을 받았다? [내부링크]

독일에서 블로그를 만들고 만들었을 때 주소는 한국 주소로 해놨었는데 핀 주소를 정말 늦게 받았다. 원래 받아야 할 시기보다 5개월 늦게 받았는데 그것도 한국에 귀국하고 나서 받았다. 집주소가 맞는데도 그렇..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지금 어디야?"/Something in the Water/팝송신곡/음악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비가 어마어마하게 오고 있습니다 남부와 부산쪽은 걱정이 좀 되는데요~ 다들 피해 없이 아무쪼록 이 고비도 잘 넘기시길 바랍니다. 비가 오는 날엔, 뭔..

[클래식 현대 음악] 미니멀작곡가 "스티브 라이히(Steve Reich)"의 전자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어쿠스틱으로 작곡하는 미니멀작곡가의 전자음악 작품은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보면 답이 나온다. 콘서바토리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은 거의 자신들의 작품의..

[코로나뉴스] 먹는 치료제들, 미국은 벌써 신약 선구매 계약 끝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먹는 치료제가 나온다는 말은 있었지만, 어떤 약인지 구체적으로 어떤 나라가 진행을 시키고 있는지 몰랐죠...

[대구맛집] 대구에서 독일빵 "Volks Brot", 일상 더하기 [내부링크]

#1. 면접 후... 면접이 있었다....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경쟁자가 어마어마한지.... 내 번호도... 그리고, 그리고 시간도 어중간한 오후 시각... 그전까지 초초함과 그 10분도 채 되지 않는 화상 면접(Zoom)..

[굿밤 뮤직] "반복된 일상 속의 지친 하루를 위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날씨가 제법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여름과 같은 더위도 점점 사그라들고 있네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1. Switchfoot - the bones of us (Official Mu..

[별밤 문방구 라디오] " 여름이 다 가기 전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벌써 여름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 뭐 제대로 놀아보지도 못하고 말이죠 이 여름이 다가기 전에, 여름을 위한 무언갈 하고 싶은데 말이죠... 8월16..

[별밤 문방구 라디오] " 저세상 멋진 음악과 멋진 밤" 빠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임팩트 있는 곡들이 있습니다. 단연, Dirty Loops & Cory Wong의 곡이 오늘의 클라이맥스! 이지만 그 전에, 멋진 기타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이 영상은..

[20세기음악] 현대음악 시리즈 2. 크세나키스(=제나키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지난주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제나키스, 그래서 연결해본다. 현대음악가들 중에서 좀 "간지난다"는 말을 많이 듣는 작곡가이다. 그리고 영어로 cool~!한 음악! lannis Xenakis [이아니스 크세나..

[일요 클래식] 클래식 현대음악 작곡가 페터 외투뵈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도 조성음악(19세기 후반까지)을 들은지 꽤 되어서...이젠 감흥이....떨어졌기 때문에... 현대곡만 들은지 거의 12년이 된 듯 합니다. 클래..

김여정이 한국에 지령을 내림 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참, 살다살다.... 간첩 잡혀서, 아...너희 혁명동무들이 잡혀서 다른 걸로 시선을 돌리고 싶늬??? 여정아, 뭐라고?~~ 주한미군 철수?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이 소리 작작해라 여정아 뭐라고?? 미군 철수? 여정아,..

[잡담] 일상에서 짜증과 행복이 난무하는.... [내부링크]

최근에 집 근처 대형 이마트에 다녀왔다. 거기서 밍키 간식을 하나 사왔는데 설마 한국에서 샀는데.... 중국산이라는 사실을 인지 못했던 것 같다 왜냐면 이런건 거의 중국산이 없으니까.... 그런데... (예전엔 그..

[서울] 국립현대미술관 전시 추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마음 같아선 내 차를 몰고 당장 가고 싶은 전시이다. (내가 독일에서 썼던 논문과도 연결되는 기초이론..) 국립현대미술관에서 20세기 초 추상 애니메이션의..

[충격뉴스] 10대가 택시에 마약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충격적인 뉴스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10대의 폭력성이 예전보다 강도가 높아진 것도 사실이지만, 마약이라니....;;;; 도대체 마약을..

[맛집] 대구 "베를린 에스프레소 BAR" 카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랜만에 카페를 다녀왔어요. 요즘 너무 상황이 안 좋지만, 테이크 아웃으로 충분한 카페를!!! 너무 가고 싶은 곳인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맞구독자 분 중에..

더울 때 보면 좋은 만화(feat.공포 혹은 개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름에는 확실히 공포물 영화나 공포 만화가 제격인데, 요즘따라 이토준지 만화가 생각이 났다. 그래서 혹시 그런 걸 올리는 유투버가 있을까 싶었는데, 관련..

또 하나의 악법이 탄생할 수도! (feat. 목록정리) [내부링크]

바로, 차별금지법! 우리나라에 내재되어 있는 사고방식에 잘못된 가치관과 이념을 만들어놓고 페미니스트를 양성하는 한편 이젠 차별이라는 단어는 너무 포괄적으로 사용하는 정체모를 법이 시행되려고 한다. 민식..

문대통령을 비판했다고 소송을 당했던 전 문체부 국장이 소송에 승리! [내부링크]

지금 정부들어 몇 년동안 바람 잘 날 없는 세상으로 변모했다 모든 인사들을 소송으로 가둬놓고 사람들을 이 역병으로 가둬놓고, 백신은 대한민국의 위신에 못 미치는 잔여백신이라는 타이틀로 예약제라니... [한..

[오늘의 영상] 백신 짬처리?... [내부링크]

참고로 나는 유투브 1000개 이상을 구독하고 있다고 얘기한 적이 있다. 지난 영상인데, 지금 나라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백신 수급 문제에 대한 의문을 어느정도 풀어줄 수 있는 영상이다. 백신 짬처리 담당이 된..

[불금 플레이리스트] "피로야 가라!!!!!~~~(박카스를 먹어도 피곤하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피로가 가시지 않는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왜이렇게 피곤한지.. 조금은 그 피로함을 깨워줄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피로는 괜찮으신가요?..

[충격사건] 모란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칼부림 [내부링크]

하루가 멀다하고 사람들의 예민성인기 광기가 현실속에서 증가하고 있다. 제발, 정신이 안좋으면 병원을 가길 바라는데 분노를 조절 못하는 일반 사람들이 늘고 있는 듯 하다. 진상고객이 엔지니어를 칼로 찌름.....

[오늘의 뉴스] 모더나 공급 차질?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어떤 나라는 남아도는 백신을, 대한민국 국민들중엔 아직도 못맞은 사람들이 태반이고, 게다가 왜 아직도 못 들여오고 돈만 ㅊ들이고 있는지....궁금하다...

배꼽잡는 더빙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혼자 보다가 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서.....ㅋㅋㅋ 더빙 하신분.... 진짜 대박...ㅋㅋㅋ [이명박근혜] 대깨문들의 정신상태를 알려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쾌하게 코가 뻥~뚤리는 영상 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만 보기 아까워서 가져왔습니다 재밌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주의. 욕이 찰지게 나옴] 국뽕 참교육 처음부터 끝까지 보셔야 합니다. ㅋㅋㅋ 한 마음 한..

[오늘의 뉴스] 황당한 북한 지령 (feat. 청주간첩사건) [내부링크]

황교안 "청주 간첩단 기사 눈을 의심해...선거 관련 의혹 계속 터져 대통령 입장 밝혀라" [2021년 8월 9일자 뉴스] [검은 바탕의 유투브 화면에서 흰색 글로 써있는 Youtube로 보기를 클릭하세요] 이로써 우리는..

[오늘의뉴스] 모더나 잔여백신 접종 후 20대 사망, 광주 60대도 사망 [내부링크]

[오늘자, 8월 8일자 뉴스] 모더나 접종 후 '중증이상반응' 20대...긴급 수술 받았으나 결국 숨져 모더나 접종 후 '중증이상반응' 20대...긴급 수술 받았으나 결국 숨져 기사의 내용과 관련 없는 사진. 연합뉴스 제..

[사회문제] 비전문가가 정치를 논하는 오류의 잔칫상 [내부링크]

김어준씨가 도대체 정치를 전공한 사람인가? 아님, 정치를 직접 해본 사람인가? 우리나라의 정치 방송인? 언론인?의 수준이 왜 이모양인가? 김어준은 2030 들에게 사과를 해야한다. 퇴행적이라고? 이봐, 어준아 너..

[웃긴영상]웃긴 영상 한바가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제목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구성우님 급발진] 반전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밤 문방구 라디오] "이것 참, 알쏭 달쏭"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거의 힙합과 팝을 선곡 했습니다. 전 좀 예민해지거나 스트레스가 좀 쌓일때 힙합이나 이디엠을 듣는데, 그와 별개로 오늘은 신곡도 엄청 나온데다가..

당신이 만나야 될 사람 [내부링크]

이 주제에 관한 포스팅을 썼다가 너무 직설적이라 지웠는데 다시 쓰게 되었다. 예전에 내가 서울에서 대학원생으로 공부하면서 동시에 과외쌤으로 지낼때 정신질환자 여성분에게 피아노 레슨을 한 적이 있다. (먈..

[뉴스] 코로나 백신 후 간호조무사 사지마비, 드디어 산업재해인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금방 또 이런 뉴스를 접했습니다. 백신 접종 후 사지마비 된 40대 간호조무사, 첫 산재 인정 [뉴스 9] 백신맞고 사지마비, 산업재해인정 1. 업무와 관..

[대구 다사 서재 맛집] "메밀 정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광고아님, 내돈내산] 오늘은 다사방면, 서재 맛집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대구에서 한적한 동네 그리고 요즘 자동차로 예쁜 카페를 갈 수 있는 곳도 많은 수..

[오늘의뉴스] 구속된 간첩 3명, USB의 충격적인 증거 [내부링크]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수사중인 간첩 3명의 usb에 북한 공작원과 주고받은 것으로 보이는 지령문과 보고문등의 약60건의 관련 증거를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정구 기자 출처, 아래의 신문 , https://www.cho..

[블로그추천] 영어 책 혹은 책 추천해주는 블로거! 이건 꼭 봐야해!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거 [마지의 원서 읽기 & 영어 공부] https://marge.tistory.com/16?category=341358 [엄마표 영어] 만화책 영어의 한계 그래픽 노블이 언어 습득을 하는데 굉장히 효과적이라는 의견에는 대부분의 언..

[불토 플레이리스트] 불란서 팝, 프렌치팝!ㅋ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프랑스 팝을 가져와봤습니다. 21세기 문방구가 20대 중반에 프랑스어 기초를 배운적이 있어서, 프팝도 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이랑 확실히 사뭇..

[불금 플레이리스트] "너를 위한 콘서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날! 금요일 입니다.ㅋㅋ (물론, 모두에게 신나는 날은 아니죠. 물론, 저에게도..ㅠ) 그치만, 예전과 같은 불금의 문화가 다시 되찾길 바라면..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가끔 리프레쉬가 필요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모든 곡이 추천곡 입니다. 취향대로 들으시면 됩니다. 수요일에 비가 오면, 장미를 선물해줘야 한다는 말이 있죠... 그거 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뉴스] 북한 자금을 받은 청주 간첩들 4명 중 3명 구속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그 무엇보다 중요한 사건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찾아보지 않거나 하면 이 바쁜 현대사회에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 중대한 사건을 올려드립니다.) 아마 찾아보지 않으면 잘 모를 사건이죠. 어제 이 사..

[모닝음악] 달짝지근한 음악 한 스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무더운 한 여름의 어느 일요일입니다. 여러분은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잘 못다녀 오신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ㅠ 저는..

[진상규명]청주 간첩 4명중 지역 활동가 3명 구속, 스텔스 도입 반대/지역활동가들의 정체 [내부링크]

우리는 이미 잘 알고 있다. 그 어떤 정부보다 간첩이 활보하는 상황이라는 것을....혹시, 개인적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그 MNC(한국 발음 약자로씀) 홈페이지를 들어가 본 사람이 있을까? 나는 봤다. 그 홈페이지의..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흥겨움이 난다~~ 흥흥흥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자꾸 재미있는 곡을 추천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사실 다른 분위기의 곡을 올리는 중이었는데, 그냥 또 갑자기 웃긴 곡 그리고 가벼운 곡들을 올리고 싶..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케이팝 신곡 & 팝송 신곡/"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케이팝 신곡을 몇개 들고왔습니다. 벅스와 여러 매체를 통해 신곡이 보여지고 있으나 21세기 문방구 픽으로만 가져왔습니다 ㅋㅋ 1. 아, 정..

대구 프로필 사진 잘 찍는 곳 (feat. 계명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내돈내산] 주의, 광고아님! 프로필 사진이 필요해서 찾다 보니, 꽤 가격대가 나간다. 게다가 나는 시간이 얼마 없는데, 전화로 물어보니 일주일 전에 예약.... 그리고 가격대는 최소 15만 원에..

선량한 연예인이 있을까? (feat. 이미지 메이킹) [내부링크]

매번 충격적인 연예기사를 쏟아내는 요즘 시국... 예전에 내가 꽤 어린시절 방송에서 우스갯소리로 연예인 박모씨와 친했던 모 연예인이 박모씨가 굉장히 가식적이라는 얘기를 방송에서 하고 그 이후 난 박모씨를..

안철수가 나섰다!!!(feat. 드루킹) [내부링크]

황교안 전 대표도 4.15 부정선거에 대한 언급을 했다. 여러 정치인들이 반반의 생각으로 나뉘었었다. 민경욱 의원이 명확하게 부정선거를 끌어올려 시민들이 관심이 많았는데, 많은 증거와 같은 자료가 나왔는데도..

미샤 메이크업베이스 추천 상품 (feat. 갸루상ㅋ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미샤에도 꽤 유용하고 좋은 아이템 제품들이 있다. 특히, 요즘 마스크를 매일 쓰는 일상들을 보내고 있자니, 화장을 안하게 되지만 또 여름이다 보니 자외..

요즘 자꾸 이런 사람들이... [내부링크]

#1. 며칠 전 미용실을 또 즉흥적으로 갔다 날씨가 덥다 보니 긴 머리를 그냥 싹둑 자르고 싶었다. 뒤에 어떤 일이 생길지도 모르고....ㅠㅠ 일단, 집 주변에 미용실이 너무 많은데, 거의 아줌마표.... 그래도 5년..

[오늘의뉴스] 30대 화이자 접종 사망자 발생, 심근경색 [내부링크]

화이자를 맞은 30대 남성이 닷새뒤 가슴이 답답한 느낌과 구토증상이 나타났고, 다시 가슴통증을 호소하던 날 의식을 잃고 사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 안타까운 사망자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화이..

[굿밤뮤직]"드라이브 하러, 같이 갈래?" (feat. 분위기 깡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굿밤 뮤직으로 찾아왔습니다. 밤에는 또 감수성이 점점 불타오르는 시간이죠. 새벽은..말해뭐해,ㅋ 오늘은 꼭 이 세 곡을 다 들으셔야 해요! 첫번째..

양궁 금메달 김제덕 선수 소환한 피식대학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올림픽 경기를 짬짬이 보고 있는데, 정말 인상적이더라구요. 김민수 선수 아니...김제덕 선수ㅎㅎ 진짜 퐈이팅 넘치는 모습에 진짜 분위기 잘 띄워주고 아직1..

창작하는 삶이란?... [내부링크]

중학교때는, 예고 입시를 위해 나와의 싸움 고등학교때에는 그 전공과목에서 20,30명중에 상위권으로 진입하려고 나와의 싸움 (1등 여러번 해본 자, 상위클래스 빠밤!ㅎ) 내가 열심히 살았기 때문에, 그렇지 못한..

[모닝쏭] 상콤한 하루를 위해 ㅋ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상콤한 하루를 위한 음악을 올리고 싶더라구요! 가보자(行ってみよう) = 이,떼미요! ㅎㅎ 잇테미요!ㅋㅋㅋㅋ (발음이 뭔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맞..

[일요클래식] 오르간 연주로 듣는 클래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 살았을 때 가장 좋았던 것이 성당이나 교회에서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교회나 성당에서 파이프 오르간 사운드를 제대로 들을 수 있었다는 것이다...

[불금 플레이리스트] "더울땐 치킨 아님 족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치킨과 족발중.. 여러분은 어떤 음식이 더 좋은가요!? 새벽에 작성중이라... 배가...부글글.부르륵....고프네요.. 오늘 저녁을 먹었나..안먹었나..기억도 안..

다이소 가성비 끝판왕 OTG Card (SD 카드) Reader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카메라나 녹음기등에 사용되는 SD카드 리더기를 소개합니다. 왜냐하면 요즘 나오는 사양의 본체들은 저런 SD카드를 꽂는 부분이 없고, 없으면 연결해..

[Live 전시] 국립현대미술관 다원예술 2021 : 멀티버스, 안정주/전소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국립현대미술관 다원예술 2021: 멀티버스》 안정주/전소정 '기계 속의 유령' CCTV (2021.05.14~ 2021.08.01) 처음엔 설명을 듣지 않고 보는 것이 뭔가 재..

[별밤 문방구 라디오]" 덥다 더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비가 갑자기 오더라구요. 그러다가 다시 오질 않아서 아쉬웠는데...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비가 좀 시원하게 내렸으면 해요. 날씨가 왜이..

[잡담] 누님과 누나의 차이 [내부링크]

내가 나이가 있다보니, (30대) 뭐랄까 남자사람동생들 중에 누나라는 사람이 있는 반면, 본인도 30대면서 나에게 누님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다. 내가 30대 갓 지났을때에도 한 남자사람동생이 나에게 <누님>이래서..

[굿밤 뮤직] "어둠이 오려고 할 때" (Feat. 반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시죠? "어둠이 오려고 할 때" 간첩 신고는 국가정보원 111 대한민국 경찰청 113 군사안보지원사령부 1337 합동참모본부 1336 (생각보다..

대구&경북 내일 28일부터 거리두기 3단계 & 포항 바다 쓰레기 [내부링크]

대구에서 최근에 계속해서 100이내이지만 많은 수의 확진자들이 나오고 있다. 분명 다들 조심해서 다니고 있지만, 어쨌든 확진자들이 더 많이 증폭되지 않기위해 내린 수단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런 상황이 씁쓸하지..

[오늘의뉴스] 화이자 1차접종 7일뒤 군인사망, 첫 심근염 사망 사례 [내부링크]

화이자는 주로 2차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1차 접종후심근염이 생긴 사망사례가 오늘 발생되었다. 이 20대 군인은 새벽 1시에 가슴 통증을 호소했고, 아침 8시 의식과 호흠 없는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BTS 리더 남준이가 대구 미술관을? (feat. 이건희 컬렉션) [내부링크]

오늘자 남준이 취미 사진 올라온 트윗... 오잉 !! 그런데 내가 대구 미술관에서 봤던 작품이....!!! 배경이!!!! 바쁠텐데 언제 왔다갔누.... #조또마떼억울데스 #왜나는까무라쌍왜못본데쓰 왜 난 그 시간에 안간..

굿밤 일기 (feat. 음악) [내부링크]

오늘따라 포스팅이 많아졌다. 한번씩 그럴때가 오는 것 같다. 그래도, 이런 공간이 그나마 내가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이여서 좋다.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들.. 블로그로 알아가는 분들 지금의 내 구독자분들이 좋..

[음대잡썰] 학위는 그 사람의 모든 것을..... [내부링크]

"반증하는 요소는 아니다." 예전에 서울에서 학업을 하면서 학생때 얘들이 하는 말이 있었다. "와...어떻게 저렇게 여러군데 학교를 나오냐...." 석사,2, 3군데 박사 2개이상 막, 무슨 해외에서 도대체 학위를 몇..

[유쾌한 클래식] Gabriel Prokofie 턴테이블 협주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현대쪽에서는 좀 누구나 아는 곡이긴 하지만, 이 곡의 작곡가가 그 유명한 러시아 작곡가 세르게이 프로코피에프의 손자라는 사실!!! 작곡가의 이름은 Gabri..

[별밤 문방구 라디오] "설렘이 가득! 말랑말랑한 내 심장..."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 유희열님이 정말 명언을 한 적이 있었죠. "가장 나 다워지게 만드는 사람"과 만나라는..... 근데, 저는 그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나다워 지면 한편..

[수요일 플레이리스트]"1...2...3....4!!!"/음악선곡/음악추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달리자구요! 달리자!달리자!달리자! 아니 걷자!걷자!걷자! 아니 눕자!눕자!눕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좋아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잘 보내세..

[속보] 40대여성, 교차접종후 심정지로 혼수상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어제 새벽에도 50대 구미 경찰관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늘도 교차접종후 혼수상태 40대 여성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늘 21일, 함안군 보건소에..

<개인의 자유를 침해>하는 기자들의 기사(feat. 구독논란) [내부링크]

이게 왜 논란인지 모르겠지만, 논란으로 삼은 기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사를 내보낸 건지 알수는 없지만 이 논란속에 댓글이 너무 웃겨서 그냥 지나갈 수가 없었다. 댓글1. 유명 일반인 이준수 데일리 영 코리..

[불금 플레이리스트] "더위야 가라!!!" [내부링크]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은 21세기 문방구와 함께! 가상의 불금을 보내자구요!ㅎㅎ 모두 유명한 아티스트의 음악들을 리스트에! 1. Nick Jonas, Robin Schulz - Right N..

목이 메였던 아나운서 방송사고 난 줄.... [내부링크]

즐겁게 보고 있는데... 첫 번째 목소리에....빵..... 영상 처음에....... 웃음을 선사해주심.... [방탄소년단] BTS뉴스 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 빌보드 1위…'버터'와 바통터치 아나운서님 물 많이 드세요...

[오늘뉴스속보] 구미 50대, 교차접종 후 사흘만에 사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과거 어떤 해외 사례를 들어 교차접종이 효과가 있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다. 어떤 경로로 이런 방법을 선택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국민들은 백신을 선택..

[독일과 한국의 차이] 코 푸는 문화 [내부링크]

독일에서는 코를 훌쩍훌쩍거리면서 마시는 게 한국에서 밥을 먹을 때 코를 푸는 것과 일맥상통한 느낌이다. 오히려, 독일에서는 코를 마신다거나 콧물 소리를 계속 내는 것보다, 휴지나 수건으로 시원하고 크게 확..

자동차에 000 발바닥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차를 탈 때 유심히 보지 않아서 타는 동안은 몰랐는데 차 유리(썬팅이 밖에서 강함, 안에는 다 보임)에 발자국이 보인다.... 저 파란색의 땡땡땡 자국.......

고양이 여름 간식 (Feat. 밍키사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내돈내산, 광고아님] 오늘은 고양이의 여름 보양식으로 자주 먹는 북어를 말린 간식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고양이 대통령에서 알게된 제품인데, 북어가 좋..

모르는 음악 찾는 앱 (feat. 해외에서 많이 사용하는 앱)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우리가 길거리나 혹은 유튜브 광고, 드라마 등등에서 나오는 음악이 너무 좋아 찾고 싶은데 제목을 모르는 경우, 가수를 모르는 경우 전혀 답답해할 필요가 없..

[굿밤뮤직] 당신의 아름다운 밤을 위한 음악 #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The Kid LAROI, Justin Bieber - Stay (Official Video) (2021.07.09) 라로이와 비버의 콜라보!~ 키드 라로이(*2003)..

최저임금 올려서 망해놓고, 또 올린다는 정부 [내부링크]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문제이다. 최저임금이 올라도 월급은 안오른다는 게 현실인데, 그런 부분에서 전문직이나 기술직을 부류해서 연봉에 대한 문제와 함께 사회적 위치를 좀 더 올릴생각을 해야지 자꾸 이상한..

[상상더하기] BTS가 국내가수와 각자 콜라보를 한다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BTS는 꾸준이 콜라보 작업을 많이 해왔었습니다. 리더 알엠이나 슈가가 다른 가수를 프로듀싱하거나 피쳐링하는 작업은 꽤나 많이 해왔습니다. 그러나, 다른..

2년전 인싸들이 마셨다던 흑당라떼 마셔보기 [내부링크]

나의 한국 갬성은 5년전에 머물러 있다. 바로 유학생활 때문에 5G처럼 빠른 한국문화를 5년동안 접하지 못했기 때문에 게다가 윈도우 원시인에(맥OS만 사용한지 11년이라) 아직도 윈도우에 적응하며 살고 있다. 나..

[독일연애] 그 남자가 정말 당신을 사랑하는가?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연애를 하면 이부분에 있어서 당연한 것이다. 사랑한다를 밥먹듯이 얘기하고, 아낌없이 스킨쉽을 한다. 그런데 독일에선 대부분 그렇지 않다. 오히려 그런 점에 있어서 좀 더 남자답다랄까? 둘만의 시..

종교를 가진 예술가가 절대 해선 안되는 일 [내부링크]

한국에는 개신교(장로회, 참례가 대표적). 천주교, 불교가 대표적인 종교로 자리잡고 있다. 대부분 개신교인 예술가들은 굉장히 신앙에 있어서 모범을 보이는 것인지, 드러내는 것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특히나 타..

[클래식 감상] Mari Samuelsen, 마리 사무엘슨 [내부링크]

사람의 목소리가 각기 다르듯이, 악기의 소리도 각각 다릅니다. 같은 바이올린이라도 그 바이올린은 세상에서 하나뿐이고 아무리 비슷하게 만들었다고 해도 수제 작업으로 만들어지는 바이올린들은 대부분 비슷한..

오십견과 목디스크에 좋은 게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런걸 소개하니까, 정말 문방구집 주인 같네요 ㅋㅋㅋㅋ [광고 아님, 내 돈 내산] 주변에서 오십견이 오신 분들 그리고 목 디스크를 가지신 분들이 이 다..

스스로 불편러를 자처하는 사람들 [내부링크]

예전부터 쓰고 싶었던 주제였다. 그리고 이전에 써놓았던 테마였는데 이제야 쓰게 되었다. 언제부터 대한민국이 이렇게 예민한 나라가 되었는지, 내가 한국인으로써 독일에서 불편한 부분들을 얘기했을 때 독일인..

진정한 제3세계의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음악의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요즘 온스테이지에서 소개되는 아티스트들을 보면 뭔가 재밌어요 ㅋㅋ [온스테이지..

[굿밤 뮤직] 수다와 함께 "씁쓸한 이 시간...." [내부링크]

예전에는 포스팅을 미리 예약해서 며칠전에 다 써놓고 올리기만 했는데, 여유인지 게으름인지..(사실 너무 신경쓸 일이 많아진 것이 사실이다.) 독일에서는 그냥 공부만 하고 내 갈길만 가면 됐었는데, 한국에서는..

문화적 불평등 <이건희 컬렉션은 이미 서울의 몫이었나?> [내부링크]

며칠전, 아니 일주일전인가 내가 글을 올린지도 얼마되지 않아 이건희 컬렉션 모두가 서울에 기증될 것이라는 것을 알렸다. 아니, 이럴꺼면 왜 구지 지역별로 나눠서 컬렉션 기부를 했는지 모르겠다. 물론, 어쨌던..

GS25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 샌들? [내부링크]

GS25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우연히 발견한 콜라보 소식입니다! GS25가 논란 이후 아주 특별한 선문을 내보였습니다 그것도 여름엔 샌들! 센스있게 샌들과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라니! 편의점 업체가 이렇게까지..

[불금 플레이리스트] Playlist "당신의 어깨를 책임질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신곡이 발표되어 아마도 그쪽으로 신경이 쏠릴것 같기도 합니다만, 불금 플레이리스트는 계속 됩니다!ㅎㅎ..

절망할 필요 없다 [내부링크]

삶을 살아가는데 길은 한가지 길만 있는 것이 아니다.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지 않는게 힘들수도 있지만 결론적으로 인생을 사는데 길은 모두다 다르다. 단지, 그 길이 좋을 것 같아서 그 길을 위해 되지도 않..

매드몬스터가 위버스에? ㅋㅋㅋ [내부링크]

현실과 가상의 중간..... AI보다 더한 매드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믿기지가 않는다. 게다가 방탄과 어깨를...아니, 나란히...... 사실 저 앱이 BTS와 TXT 밖에 없었던 시절이 있었..

매미의 방문 [내부링크]

아침에 베란다에 화분을 넣어 놓고 환기시킨 문을 닫으려는 순간! 매미 한마리가!! 소리를 내지도 않고, 붙어 있기만 있다. 어렸을 때에는 잠자리나 방아깨비, 풍뎅이, 매미를 겁없이 잡고 다녔는데 요즘은 무섭다..

[내돈내산] 여름엔 피지케어를 위한 팩 <에템 리얼 시카 필오프팩> [내부링크]

원래 이런건 나만 알고 싶어서 안올리지만..... 혹시나 누군가를 위해....올리고 싶었다. ㅎㅎ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대한 고민은 늘 항상 상주해있다. 늘 그렇듯이 미백이나 각질정리 혹은 요즘 누구나 있는 톤업..

티스토리 스킨에 대한 고뇌 [내부링크]

원래, 바꿀 마음이었다. 모두.. 무료든 유료든... 그런데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게 없었다. 그리고 간혹 문제가 생기는 분들의 댓글도 보니 겁이 났다. 예전에도 블로그 초기 운영 당시 실수가 잦다 보니 스킨이..

[굿밤 뮤직] 지친몸을 맡긴 채 난 잠이 드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제 인생의 띵곡, 이적님의 대부분의 곡들이 좋아서 정말 좋아하는데 이 곡은 대학교때 정말 많이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 음원(만) - 토이의 "모두 어디로 간걸까?" (feat. 이적)..

대구 평양냉면 유명맛집 "부산안면옥" (feat. 맛있는 녀석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대구에도 평양냉면 맛집이 있는 줄 몰랐는데, 혹시나 몰라 검색을 해보니 있더라구요! 대구가 냉면보다는 다른 맛집이 많은터라 게다가, 대구지역에 [부산안..

[초보운전]네비게이션이 고속도로로 안내할 때 [내부링크]

내 차는 하이패스가 장착된 차이다. 하지만 아직, 고속도로를 밟을 일도 없고 서울을 가지 않는 이상 어디 갈 곳도 없다. (사실 내차로 아직 다른 도시까지 가는 건 너무 힘들다. 무섭..) 대신 요즘엔 나름 뿌듯한..

[관람후기] 대구미술관 <(삼성)이건희 컬렉션 특별전> [내부링크]

!!![관람후기] 대구미술관 <이건희 컬렉션 특별전>!!! 대구미술관 <이건희 컬렉션 특별전>을 보러 집에서 1시간 반 이상 차를 타고 가야하는!! 수성구로!!go! go!! 대구에서 수성구는 서울로 따지면 서울 강남권..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새로운 취향'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좀 독특한 컨셉의 뮤비와 흥미로운 곡들을 가져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영국의 신스팝 밴드 CHVRCHES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70년대 영국의..

ASMR 크리에이터들의 미친 연출력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밤잠을 설치는 사람이 줄어든 요인이 요 ASMR때문이라던데 맞나요?!! +.+?!!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정말 어마어마한 능력자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

우유도 유행을 타는가? <민트초코라떼우유> [내부링크]

우유 이름이 이미 흥미롭다. 예전엔 그냥, 초코우유, 딸기 우유, 바나나 우유, 커피 우유가 다였다. 그게 끝. 커피 우유도 레어한 것이었는데... 이젠 그냥 대입할 수 있는 건 그냥 막 만들어서 생산하는 것 같다..

[오늘의 음악] #1. Remember [내부링크]

요즘 할일이 늘어나고 있어서, 포스팅이 자꾸 늦어지네요. 그래됴 한번씩 플레이리스트나 이런저런 포스팅이 떠도, 놀러오실꺼요? 작업을 하면서 곡을 많이 듣기도 하는데, 좋은 곡을 발견하면 여러분에게 들려주..

[불금 플레이리스트] "새로운 경험으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이디엠 천국입니다 여러분!!ㅎㅎ 날씨가 너무 더워서, 더위를 식혀줄 만한 이디엠을 가져왔습니다. 취향을 몰라,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1. Sagan x..

작곡가 하종태 명상록 - "공책" ( 空 冊)/작곡가들에게 추천하는 책 [내부링크]

#지난 월요일 오늘 내가 정말 존경하는 선생님을 만났다. 원래 사적인 만남이나 이야기를 웬만하면 블로그에서 잘 안 쓰려고 하지만, 그럴 때가 있다. 알리고 싶고 공유하고 싶은 그런 것들... 오랜만에 선생님과..

[불금 플레이리스트] " 오늘은, 수다를 떨어보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한편으론 이디엠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클럽문화, 한국의 클럽문화가 빨리 건전하게 다시 음악을 위해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디엠도 대중음악 장르..

[감상] BTS 남준, RM의 플레이리스트, BIGHIT MUSIC RECORD : RM [내부링크]

남준, 알엠의 플레이리스트 취향은 이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다. 어떤 스타일인지. 실제로 그가 듣는 음악들은 굉장히 정통 한국 발라드 가요가 많다는 걸 팬들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센 힙합 음악보..

[감상] BTS 뷔, 태형이의 플레이리스트, BIGHIT MUSIC RECORD : V [내부링크]

 [Melon Station 210625] 태형이가 재즈를 좋아한다고 여러번 언급한 적이 있었다. 아니, 늘 태형이는 재즈와 클래식 얘기를 V Live에서 얘기하기도 했다. 그냥 어떤 재즈를 깊이 안다는 느낌은 들진 않지만, 예..

[별밤 문방구 라디오] "널 위해 준비했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모든 곡들이 추천 곡 입니다. 하지만 이 안에서도 또 이 월요일의 별밤 문방구 라디오에 딱 맞는 곡이 있답니다. 두 곡이에요. 어떤 곡인지 맞춰 보세..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5. [내부링크]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4.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4.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1. 출처: https://patchpin..

샘김이 결국 일을 해냈다...! 신곡 The Juic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 따끈따끈한 신곡, 샘킴의 싱글 곡 소식입니다! 며칠 전에 샘킴의 뮤비 예고편을 보고, 아, 이건 진짜 대박이다 라는 생각을 하고 기다렸었습니다. 역시,..

[불금 플레이리스트] "Downtow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어떤 약속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좀 노말한 스타일의 EDM을 가져왔습니다. 듣기 편하고, 클럽씬에서 들을 것 같은 음악들을 리스트에 뽑았습니다. 1...

맥도날드 BTS Meal 세트 후기 [내부링크]

초보 운전자라 시간날 때마다 운전연습을 하다 타이밍 좋게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에 즉흥적으로 들어갔다. 매번 먹을까 말까 고민이었다. 왜냐면 내 최애는 맘스터치와 버거킹인데, 맥도날드는..영 손이 가질 않..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4. [내부링크]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1. 출처: https://patchpink0000.tistory.com/933 [21세기 문방구] https://patchpink0000.tistory.com/932?category=868299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

드라마 MINE 마인 OST < 백미경 작가가 직접 작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드라마 마인 OST MINE 이번 드라마 마인의 작가인 백미경님이 직접 가사를 써서 더 특별한 드라마 마인의 OST이다. 왼쪽 이나정 PD, 오른쪽, 백미경 작가..

[ TVN 드라마 "마인" MINE]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다... [내부링크]

웬만해선 드라마를 볼 시간도 없거니와 뭔가 잘 안 보게 되는 상황들이라, 이렇게까지 흥미로운 주제의 드라마가 있다는 것에 작가분에게 경의를 표한다. <내 딸 서영이> 이후로 배우 이보영 씨의 작품을 본 적도..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수요일엔 수박 - 박수 - 수박 - 박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러분의 여름 최고의 과일은 무엇인가요? 저에겐 수박이 최고인 것 같아요. 진짜 그 어떤 과일도 수박만큼의 시원함을 제공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더위..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간지가 철철나는 음악 추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뭔가 특별한 매장에 어울릴만한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듣기만 해도... #트렌디한 음악 매력속으로 풍덩~~~~ 오늘은 신예들이 많습니다 ㅎㅎ 1. Wes..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3. [내부링크]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1. https://patchpink0000.tistory.com/933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2.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

[한여름의 뮤직 플레이리스트] 1. 순한맛 " 넌 나의 아드레날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전에 올려드렸던 선곡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심각하게 덥네요. 장마인데도 이렇게 더운데.... 장마 끝나면 또 더워진다고 해서.....

6월20일 밍키의 다섯번째 생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밍키의 생일이었다. 2016년 6월20일, 독일의 어느 한 가정에서 태어난 밍키는 검은 수컷 고양이와 코숏 어미에게서 태어났다. 밍키는 코숏중에서도 독일에서 한국행 비행기를 타본 경험..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2. [내부링크]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1. 출처: https://patchpink0000.tistory.com/932 [21세기 문방구]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1. lesson 1. 착각에서..

[기획연재, 이름하여!! 어른들의 연애고자 길잡이] lesson 1. [내부링크]

lesson 1. 착각에서 나와라!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그럴것이다. 아니, 21세기 문방구가 단연!! 솔로인게 확실한데, 뭘 안다고 연애 얘기를 하느냐..!!!라고 속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것이다. 하지만 이래..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Dancing In The Living Room"!!!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부모님들이 좋아하실 만한 음악으로 시작이 됩니다 하하 ABBA 아바는 정말, 너무 주옥같은 명곡이 많죠. 듣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들썩! 그럼, 플레..

[별밤 문방구 라디오]"너무 더운데, 뭐 시원한 거 없을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날씨가 갈수록 더워지네요. 저는 더위를 많이 타는 타입이라, 여름보다 겨울이 더 좋은데.. 여러분에게 여름은 반가운 계절인가요? 아님 여러분도 겨울이나..

윈도우 화면을 Mac처럼 바꾸기 (feat. 고나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무래도 맥OS 체계에 익숙하신 분들은 윈도우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한국와서 오랜만에 윈도우에 적응하느라 힘들었는데, 특..

<놀면 뭐하니> 이건 봐야해! (feat. 오중바르뎀) [내부링크]

유투브에서 늘 추천으로 떠있는 예능은 <놀면 뭐하니>... 잘 안보는데, 이번 편은 절대적으로 봐야할 것 같은 예감! 내가 내 인생 영화중에 하나도 뽑았었기도 했었는데, 죽기전에 봐야할 영화100선에도 들어가는..

A.I. 작곡가 Aimy Moon 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로 인해 기존의 관심도가 인공지능이나 메타버스에 관해 매우 뜨겁다. 언제 이 역병이 끝날지 모르는 판국에 과학자들이나 엔지니어에겐 무언가 획기적인 기회이기도 할 것이다. 주변에 음악인들이 모..

백신 이상 증세 3만 4천여건, 사망 파악된 것만 2백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사망하면 혹은 백신맞은 뒤 피해가 일어나도 정부가 얘기했던 것과 달리 그 어떤 조치를 받을 수 없는데 겉으로만,괜찮은 사람들의 예만 가지고 "맞았는데..

[별밤 문방구 라디오] "새끈보이즈 만큼 새끈한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팝송 신곡들을 몇개 간추려 리스트에 넣었습니다.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랍니다! 1. Regard, Troye Sivan, Tate McRae - You (Official Video) (2021..

[굿밤 뮤직] "바닐라 아이스크림 처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그동안 재충전을 좀 가졌습니다 며칠동안만 안보였던 건데, 거의 오랜시간 집을 비운듯 한 느낌이에요. 학교 다닐때도 출석률은 100퍼였는데, 블로그를 시작..

차로변경 실패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토요일! 기다렸다! 집근처가 아닌, 이제 좀 멀리 나가보자는 생각으로 네비게이션은 정신은 혼란하게 해서 네비게이션 없이 예전 내가 다니던 고등학교 가는..

[잡썰]얀센 백신에 대한 언론의 장 [내부링크]

뉴스들을 영상으로 접하는 편인데, 엠비씨는 뭐하는 언론인지 잘 모르겠.... 불과 1개월 전만 하더라도.이런 얘기를 하다가.... 어지럼증·메스꺼움…얀센 백신 부작용에 곳곳 접종 중단 (2021.04.09/뉴스데스크/M..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캐치원, 초여름부터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애완동물을 키우면 가장 무서운 심장사상충에 대한 예방법으로 개와 고양이에게 약을 먹이거나 액체를 놓기도 하는데요.개는 심장사상충이 걸렸을 때 나을수..

[팩트체크] 한 지역에 대한 언론의 편향적인 보도, 언제까지 보고 있어야 하나 [내부링크]

대구 확진자가 늘면, 늘 몇몇의 언론이 난리법석이다. 몇몇 언론들이 유독 좌편향된 언론이라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백신 관련해서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를 주기보다, 그냥 화이자도 어느정도 부작용이 있으..

[별밤 문방구 라디오] "역시, 두 번째 흥행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앞으로 가끔 등장하게 될 저의 캐릭터 입니다] 야구공으로 할까 싶었지만ㅎㅎ....스노우앱을 사용했습니다. ㅎㅎ (월요일마다 올리는 별밤 문방구 라디오..

[고양이 스크래처 박스] 밍키의 박스 [내부링크]

[내돈내산]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너무나 안쓰러보이는 밍키..... 덩치에 비해 구지 저런 작은 박스에서 잠을 자고 있다.... 박스를 좋아하는 고양이의 특성상 그 어떤 박스를 가..

[굿밤뮤직] 오늘의 신곡 - 마마무 11번째 새 미니앨범 "이 곡은 꼭 듣고 자야해!" , 여름 발라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있으시죠?  마마무의 신곡 소식을 듣고, 바쁜 와중에 포스팅을 하러 잠깐 왔습니다. 새 미니앨범 "WAW"의 타이틀 곡, 데뷔 7년이..

[뉴스 다시보기] 국내 첫 혈전증(TTS), AZ 백신 부작용 국내 첫 사례 인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제야 인정을 하는 군요. (왜냐, 곧 다른 백신이 들어올 수 있으니까 ;;;;;) 참, 타이밍이 기가 막히네요...;; 이제 AZ 안 맞아도 되는건가요? ???? 국내 첫..

[백신뉴스]한국 정부가 국민에게 백신 선택권을 준다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남는, 잔여 백신을 예약하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진짜 진실인지 모르겠지만 (왜냐하면 남지 않게 이미 병원에서 예약자 명단을..

[굿밤 뮤직] 당신의 훌륭한 밤을 위한 음악 (feat. 케이팝 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날씨가 너무할 정도로 더운데요. 이럴때일수록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을!!, 그리고 건강을 위해 비타민C, D, E 등도 잘 챙겨드시고 말이죠 오늘도 그럼 시작..

[굿밤 뮤직] 저녁에 들으면, 더 좋은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 교대쪽에서 고속터미널 근처 누에다리에서 차들이 아래의 영상처럼 지나가는 걸 하염없이 지켜본 적이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서 이 곡이 딱 밤에 어..

[오후의 음악] 빅나티, 원슈타인의 ‘커피가게 아가씨’ / 커피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아이스 커피가 땡기는 날씨가 계속 되고 있죠. 더워요. 너무 더운데, 진짜 머 프라푸치노도 좋지만.. 그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딱! 언제나..

[굿밤 뮤직] "비오는 날 함께 들어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장마철이라, 음악이 없으면 뭔가 더 허전한 느낌이에요. 이럴때, 꼭 꼭 "21세기 문방구"에서 같이 음악 듣기로~~~ 약속?~~ㅋㅋ 1. Clara Mae - Not Sad Anym..

[신곡] 새끈보이즈 - 궁금해 (feat. 붸붸....우우우우....)뮤비/가사/듣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날......ㅎㅎㅎㅎ 뮤비를 가져왔습니다. 쌔끈보이즈 (박재범, Don Mills, 로꼬, 넉살) - 궁금해 (Prod. GRAY) | [DF FILM] SGBOYZ - ? (P..

매일 마다 확인 하게되는 메일함 [내부링크]

독일에 살면 메일함을 거의 신문처럼 매일 확인해야 한다. 메일로 많은 정보들이 오기 때문이다. 학교 교수님의 이메일이나 정보나 독일에 있었을 때 가입했던 모든 것들에 대해서 말이다. 나는 여러개의 메일 주..

[불금의 뮤직] 레드벨벳의 JOY 조이 솔로 앨범 'Hello' ㅡ "잘자요, 여러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셨죠? 개인적으로 레드벨벳에서 가장 좋아하는 멤버에요.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 Joy 입니다. 조이의 솔로 앨범을 알리는 영상들이 업뎃 되었답니다. 조이가 이전부터..

DJ Amon Tobin, 아몬 토빈의 채널이 업데이트 되었다! new Stone Giants project!!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EDM 아티스트이자 사운드 디자이너 분야에 끝판왕이라고 해야할까요 사운드를 다루는 분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아티스트 바로 아몬 토빈의 업데이트 소식입니..

[굿밤 뮤직] 개인적으로 기다렸던 가수의 앨범, 임정희 Not4$al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개인적으로 기다렸다고 하는 것 보다, 뭔가 들으면 반가운 가수였어요. 임정희(*1981)씨가 데뷔했을 때 뭔가, 여자가 봐도 멋있고 실력있는 가수라고 생각을 했었던 것 같아요 물론, 많이 유명..

(G)l-DLE 아이들 중국 멤버 우기의 솔로 곡, bonnie & clyd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G)l-DLE 아이들의 멤버 우기의 솔로곡이 나왔습니다. 우기 (YUQI) - 'Bonnie & Clyde' Official Music Video (2021.05.21) 작곡&작사, Galeyn Tenheaff,..

[굿밤 뮤직] "오늘, 난 일찍 잘꺼야" (삐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굿밤 뮤직으로 찾아왔습니다. 요즘 블로그를 좀 더 업그레이드 할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그냥 개인적으로 바쁘기도 하고 블로그가 약간 정체된 느낌이..

[별밤 문방구 라디오] " 조용하게 살고 싶어" (feat. 잡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짧고 굵게 3곡만 리스트로 올릴께요. (3곡다 넘넘 좋은 곡입니다. .!!) 요즘 이런저런 일들로 차를 타고 볼일을 보러나가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습..

[불금 플레이리스트] "전화해, 폰 번호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입니닷! 건강 유의하세요! 오늘의 불금리스트, 시작합니다. 제가 항상 첫 번째에 넣는 곡들은 추천 곡들 중에..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커피와 담배" (feat. 분위기 깡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깡패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분위기 깡패 음악은 단연코, 소울음악이죠 블랙뮤직에서 대중들이 가장인기 있고, 젊은 층들이 듣는 알앤비 팝..

자동차 급발진 예방하기 그리고 전기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자동차를 몰기 시작하면서, 초보상식도 중요하지만 만약에 대비하기 위한 위험한 상황들을 검색하다가 급발진이라는 용어가 검색이 되었다. 급발진!!?? 전혀..

[불금 플레이리스트] "즐거운 병맛.....E 라면"/Dorian Electra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좀 강렬한 곡을 가져왔습니다. 메탈음악으로 시작됩니다! 좀 단순하고 저렴하지만 가끔 들으면 재미있는 B급 영화 한 편 보는 것 같아서 재밌답니다...

[2021 빌보드 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4관왕] 환장하겄네, 환장하겄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도대체 매력을 얼마나 삶아 먹은 겁니까... 오늘 드디어 빌보드 뮤직어워드에서 새 싱글 버터 무대를 볼 수 있었습니다! "2021 빌보드 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초보 운전자라면] 초보 운전 스티커를 붙여야 할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연수를 끝낸지 일주일차, 차를 몰고 나간적 딱 두번, 총 180km 운행한 차 난, 완전한 쌩 초보다. 주위에서 초보운전 스티커에 대한 생각이 각기 다르지만, 대..

BTS, ,방탄소년단의 새 싱글 "Butter" 가사, Lyric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 드디어!!! 아니, 방금!!!!! 방탄소년단의 새 싱글, 버터가 공개되었습니다. BTS (방탄소년단) 'Butter' Official MV 불과 몇분 전!! 약, 2분 44초의 버터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불금 플레이리스트] Robohands(2020), 기분좋은 금요일 "프랑스 와인과 같은 걸쭉한 농도의 음악" Jazz!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불금 뮤직은 오랜만에, 재즈 입니다 (※ 리스너를 위한 앨범이라, 가사는 당연히 없습니다. 재즈 연주 음악입니다.) 오늘..

[별밤 문방구 라디오] 감각적인 너,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찾아온 별밤 문방구 라디오 입니다. 모두 좋은 감상 & 좋은 시간 보내세요 1. Miso - Slow Running (Official Video) (2021.05.06) 작사, 작곡 Mi..

[뽑았다 뽑았어] 연예인 유투버 하이퀄리티 탑 순위 [내부링크]

연예인이시지만 유투버처럼 정말, 진심으로 제대로 하는 모습을 보이는 분들만 뽑아봤습니다. 퀄리티에 비해 구독자가 적어 아쉬워서 모아봤습니다. 최근에 가장 멋진 유투브 채널, 하석진씨를 비롯해 몇몇의 연예..

[아침엔 클래식] "심심할 때 듣는 클래식(현대)음악" 쿵쿵 짝짝 쿵쿵 짝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랜만에 클래식 음악 포스팅입니다. 사실 이분은 제 포스팅에서 예전에 이미 여러번 언급 되었지만, 초기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꺼에요 바로 연..

[불금 플레이리스트] Sad Night Dynamite, Skrillex 그외 케이팝 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제가 음악을 추천드리면서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은 다양성 입니다 세상엔 너무 많은 음악들이 존재하죠 그렇지만, 많이 놓치고 지나치게 되는 멋진 곡들이..

[토요 클래식] 온몸이 상쾌해지는 클래식 현대 음악, 요하네스 쇨호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현존하는 독일의 현대음악 작곡가 요하네스 쇨호른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현재, 프라이부륵 음대 작곡과 교수로 재직중입니다. 원래 이전엔 쾰른음..

[클래식 음악] 현대무용과 클래식의 만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전에도 이 아티스트를 올리려고 했었는데 어떤 주제로 글을 쓸까 하다가 지금에서야 올리게 됩니다 그래서 제 마음속에선 이미 올린적이 있는 테마인 줄..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Hiatus Kaiyote - 'Red Room' , 호주밴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감각적인 음악으로 찾아왔습니다 수요일은 가끔씩 특별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 싶어지기도 한답니다 오늘은 호주 출신의 소울 충만한..

[별밤 문방구 라디오] "계획은 넣어둬, 나와 함께해", 드라이브하면서 들을 곡 추천!, 그 외 잡다한 이야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드는 생각입니다. 인생은 짧고, 미래는 적막하다.. 그치만, 음악은 신나니까 음악으로 go go! 오늘도 멋진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1. Joshua Bassett..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야~! 타~, 나 초보 운전자야" (내려주지 않을테야 ㅎㅎ) 드라이브 음악, 차분해질 수 있는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아침부터 상콤하게 운전을 혼자 해봤네요 ㅎㅎ 그러면서 는다고 하는데, 전 왤케 잼있나요 언젠가 밍키도 차(안)에서 같이 드라이브를 하는 날..

[불금 플레이리스트] "보고싶은 사람 소환하는 노래라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따라 펭수는 뭘할까 궁금해서 들여다봤더니, 요렇게 달콤한 노래를 부르다니 ㅎㅎ >.<! 오늘의 불금 플레이리스트 분위기는 좀 다르죠?!ㅎ 좀 편안한 분..

운전연수자들을 위한 <마음 훈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예전에 대학때 친구가, 자기가 선물 받았는데 나에게 보여준 적이 있다. 자기가 보고 나서 나한테 보여준다고 했었는데 ㅋㅋ 그 책 제목이 <욱하는 성격 참기>였다. ㅋ 뭐 어릴때야 그렇지. 차..

소화가 잘되는 떡, 흑임자호박인절미(feat. 아이디어스) [내부링크]

어버이날을 위해 주문했었던 떡이 드디어 왔다. 5월7일 밤에 도착! 최근에 부모님이 떡을 많이 드셔서 많이 주문하지는 못하고, 어버이날 겸 특별한 떡을 주문하고 싶어서 주문한 떡! 며칠전에 아이디어스에서 주..

장롱면허 13년만에 도로연수를!! <서대구 자동차 운전전문학원>, 연수를 위한 유투버 추천 [내부링크]

# 장롱면허, 운전연수 첫째 날 오늘 드디어 부들부들.. 장롱면허를 탈출할 도로연수 첫날이었다! 여긴 비도 올것 같고, 흐린날....(첫날인데 비오는 고속도로를 달릴 줄 몰랐던 나....ㅂㄷㅂㄷ) 강사쌤이 10분일..

[별밤 문방구 라디오] "편안한 밤 & 고요한 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잔잔한 한국 발라드와 듣기좋은 팝송을 준비했습니다 오늘도 잘 보내고 있으시죠? 1. Fiji Blue - Outside (Official Music Video) (2021.05.06) 가..

[불금 플레이리스트]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 Not Yours/독일 디제이/BUNT.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벌써!금요일이네요. 정말, 늘 얘기하지만 시간은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데... 게다가, 5월이라는게 믿겨지지가 않네요. 어린이날은 잘 보내셨나요? 요즘엔 ..

고양이 전용 칫솔 추천, 내돈내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집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칫솔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주의, 광고 아님) ↓구매할 수 있는 곳!↓ 원래, 9천원인데 현재 할인해서 5900원에 판..

아가씨!! 아가씨!!... [내부링크]

#1. 밍키 사료를 사고 집으로 오는 길, 요즘 날씨가 너무 덥기도 하고 대구 더위는 정말...다른 지역보다 더위가 더한 것 같다. 날씨가 왤케 덥냐..이러고 있는데 횡단보도에 서있는데, 누군가 나를 부르는 소리....

[아침엔 클래식] Frederick Delius, "아름다운 한편의 시와 같은 음악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름다운 향기가 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활기찬 아침을 시작해봅시다. >.<! 20세기 클래식 작곡가, 프레데릭 딜리어스  영국 작곡가 Frederick Delius (..

[밤의 클래식] +.+!!Mysterium!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뭔가.. 숲속 어느 야심한 밤의 칠흙같은 어둠속의 빛나는 무언가...의 모습을 따라가는 느낌의 배경에 어울리는 곡!ㅋ 1. 스크리아빈의 생전의 미완..

JK 김동욱의 두번째 싱글 앨범, 신곡 신선한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JK 김동욱씨의 곡을 추천 드리려구요. 이전 스타일과 완전 사뭇 다른, 씬스팝을 발매 했습니다. 매우 밝고 재밌는 곡 입니다. JK 김동욱 (..

[별밤 문방구 라디오] "네맘 내맘, 내 마음데로", Love Is Gone, 데이식스/리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장르에 상관없이, 신곡들 중에서 새롭고 괜찮은 것들을 리스트로 가져왔습니다. 장르불문 좋은 곡들이 많아서 말이죠. 취향대로 고르십시오!ㅎ 그..

[토요 클래식] <까미유 생상스>의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까미유 생상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까미유 생상,(1835-1921, Charles-Camille Saint-Saëns)는 프랑스 파리 출생의 작곡가 입니다. 그는 피아니..

다이소 지점토 트레이, 저도 만들어 봤습니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손재주가 없기로 유명합니다. ㅋㅋㅋ 다른 건 다 있는데, 손재주가..없.. 물론 초딩때 어디 미술 경시대회 나가서 장려상도ㅋㅋㅋ 받고 노력은 하였으나..

메트로폴리스 DVD 감상평 & 베를린 필름 뮤제움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 와서 필름 박물관을 찾았습니다. 대도시에 군데군데 있는 것 같은데, 제가 알기론, 베를린, 뒤셀도르프, 포츠담, 프랑크푸르트,..

한국 대중의 심리 (feat. 유명 유투버의 논란) [내부링크]

나도 한국 사람이다. 토종. 뭐 섞인게 없는 토종이다. (내가 예전에도 말했지만, 난 유투브 1000개 이상을 구독하고 있다. 그중에..)오랜만에, 국가비나 영국남자를 오랜만에 검색을 해봤다. 다시 살아있다. 원상..

[불금 플레이리스트]"치맥, Okay?!"/ 기분 좋은 유명 팝송 그리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들으시면 바로 무릎을 탁! 칠만한 곡들로 준비를 했습니다. ㅎㅎ 1. DNCE - Cake By The Ocean (2009) 아...야야야야 가사 No, no Oh, no See you..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휴식같은 Artist Group _ Air_rrrrrrr / Sexy Boy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좀 색다른 분위기의 아티스트의 곡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프랑스의 일렉트로닉 밴드 "Air" 입니닷! Air는 1995년에 결성된 유명 듀오 밴드 입..

"영화음악 Best 100" 첫번째 시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21세기 문방구가 뽑아보는 <영화 OST Best 100>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첫번째 시간은, 명작 시리즈! 1. 영화, 킬빌 (2003)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감..

세계 최초의 SF영화 포스터 가격? 그리고, 구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세계 최초의 SF영화, 여러분은 어떤 영화로 알고 계신가요? 아마, 실제로 다른 영화를 얘기하시는게 대부분이실 거에요.그렇게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이 듭니..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휴식을 위한 힙한 음악, 힙"Hip" to the 합"Hop"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가끔은, 힙합이 땡길때가 있는데, 잠깐 뭔가 힙한 느낌이 필요할 때! 기분전환을 위한 느낌이랄까요!+.+! 그렇지만, 너무 과하지 않고 신나는 음악! 보이콜드의 음악을 중심으로 그외 신나는..

[클래식 상식 사전]#1. 클래식 작곡가는 무엇을 하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잘 모르는 분야가, 아마도 클래식 작곡가 분야일 것이다. 네이버 블로거들 중에 현대음악 오타쿠들 몇몇을 제외하고 말이다. 클래식 작곡가??..

분노가 치밀어 오르는 뉴스, (feat. 인기 고양이의 죽음) [내부링크]

오늘 아침 뉴스를 보자마자... 진짜 세상에서 가장 XXXXXXX XXX리고 싶은 인간의 소식이었다. 12살 소년의 장난??;;;;;(고양이 목줄에 걸려 넘어졌다는 이유로, 자신의 잘못 같은데, 고양이를 붕뛰워서 죽게 한 사..

[클래식 잡담] 바로크 음악 작곡가중에 어떤 작곡가를 좋아하시나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포함된, 잡담컨텐츠 입니다.] 바로크 음악 # 1. 에피소드 독일에서 유학중에 독일 현대음악 오타쿠 친구에게 들었던..

[토요 클래식] 아침을 여는 <심쿵> 클래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어제 불금 플레이리스트를 쉬고 나니 다시 포스팅 할 활력이 생기네요. 매일 1일 1포스팅이 생각만큼 쉽지가 않습니다. 곧 몇개월 뒤면 1년이 되네요. 매일..

이세상 서윗한 남자 그리고 BTS와 나영석PD 콜라보! [내부링크]

방탄을 안지도 벌써 4년이 넘은 것 같다. 아니 그 이전부터인가... 누구나 다 좋아하는 방탄의 이야기다. 나는 조니뎁과 같은 스타일의 눈이 진한 남자를 좋아하는데... 그게 딱 방탄 소년단의 태형이의 진한 눈!...

[잡썰] 요즘 정말 놀라운 사실 [내부링크]

과자나 물건을 살때 항상 확인하는 것. 원산지 그리고 제조국 그리고 등등... 그런데, 항상 중국이 들어가 있다. 언젠가부터 모 기업이 인기가 확 꽃을 피우면서, 개념 대기업 그리고 선전을 그렇게 해대더니 미역..

[별밤 문방구 라디오]"웃고 있지만, 진지하단 말이야" (feat. 권인하)/케이팝 신곡/케이팝 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유쾌한 곡과 분위기 좋은 음악들을 선곡 했습니다. ㅎ 기분좋은 밤, 좋은 시간 보내세요! 시작합니닷! 1. 소란 가수, 수란 아니고 보이그룹 소란 입..

[내돈내산] 강아지 고양이 구충제 추천 (feat. 밍키사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주의, 광고가 아닙니다.> 드디어 오늘 주문한 밍키의 구충제가 왔다! (한국에서 파는 애견,애묘의 구충제는 늘 고민이다. 그 고민을 덜어들이기 위해!!) 추천드리는 강아지 고양이 구충제 입니..

[잡썰]코인시장이 왜이러냐 [내부링크]

벼룩의 간을 빼먹어야지... 나의 코 묻은 돈을.... 도대체 얼마나 잃은 건지....3월엔 거의 넣기만 하면 오를 정도의 눈에 보이는 장이었다.. 4월이 되니 박모씨가 무슨 비트코인과 연관되어 있다는 유투브를 보고..

[별밤 문방구 라디오]"그냥, 안아달란 말이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오늘, 여러분의 날씨는 맑은가요? 1. 추천속의 추천 WENDY 웬디 'Like Water' MV (2021.04.05) 개인적으로 레드벨벳에서..

[수요 클래식] Camille Thomas / 필립 글라스& 미니멀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미니멀리즘 음악의 대가 필립 글라스의 몇몇 곡들을 리스트로 뽑았습니다. 그의 티슈 시리즈 음악을 한번 경청해보기로 해요. 티슈 시리즈는 < Song a..

[클래식 길라잡이] 모리스 라벨의 음악세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프랑스 후기낭만이후의 인상주의 작곡가의 양대산맥 드뷔시와 라벨중, 라벨의 음악중에 가장 잘 알려진 것들을 리스트에 넣었습니다. 라벨은 특히나..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센스있는 사람은! "easy life - skeletons!!"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의 수요일 플레이리스트에 올려진 아티스트는 바로! 영국의 얼터너티브  록 밴드 "easy life" 입니다. 2020년엔 BBC 사운드 오브에서  2위! 아는 사람..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음, 달나라, 별나라로 갈까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날씨가 덥다가 춥다가, 비가오다가 하다보니 건강에 신경을 더 써야할 것 같은 시기 입니다. 모두 건강하게 5월을 잘 보내보자구요! 그럼, 시작합니다! 1. B..

메타버스 그리고, 블록체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가장 놀라운 이야기는 단연,  가상화폐와 함께 관련된 흥미로운 뉴스인데요. 메타버스 그리고 블록체인, 오늘은 이 두가지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고자..

[불금 플레이리스트] "금요일의 밤이 좋아, 빠밤!" Starstruck!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죠. 비도 오고, 시원했다가 더웠다가 ㅎㅎ 예전에는 여름과 겨울이 기대가 됐었는데, 이제는 짧디 짧은 봄과 가을이 좋더라구요. 자, 오늘의..

[굿밤 뮤직]"Ooh-ooh-ooh-ooh-ooh" 굿나잇!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밤에도 역시! 음악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시죠? 1. 십센치 / 굿 나잇 (2010) 10cm / 십센치 - 1st EP 04. Good Night (Official Music) 가사 오..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밀키스의 맛" or " 암바사의 맛", AVOKID (에이보키드), 오늘을 찾아요(Find the Day)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러분은 암바사 세대이세요? 아님, 밀키스 세대이신가요?ㅋㅋ 예전에 대학때, 친구에게 암바사 먹고 싶다고 했던 적이 있었는데 엄청 빵 터지더라구요.. 이..

[별밤 문방구 라디오] "오늘 하루 편안하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좋은 음악들이 많습니다. 들으면 마음이 편해지는 곡들로 준비를 했습니다! 플라스틱 러브는 오랜 사랑을 받아온 곡이죠. 작년부터 복고풍의 열풍이..

[클래식 플레이리스트] 아침을 여는 클래식 #5. 피아노 곡, Ten Holt : Canto Ostinato, 미니멀리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마 이 작곡가는 매우 생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연주자들이 연주를 하려고 이 독특하고 신선한 체험때문에 공연장에서 몇 년전부터 공연..

[아침을 여는 클래식] 차이코프스키의 피아노 모음곡 <사계> 그리고 차이코프스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익숙한 러시아의 낭만주의 작곡가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그의 유명한 곡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데다가 이미 대중적으로..

인종차별을 멈추려면, 법을 강화해야 할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하루가 멀다 하고 연이어 쏟아지는 인종차별 얘기들... 최근에 어떤 독일 유학생이, 윤스테이 과거 스페인 식당편을 보다가 독일인 커플이 식당에 왔었는데, 이서진에 대한 인상을 번역을 잘..

[클래식 플레이리스트] 아침을 여는 클래식 #4. 브라질 작곡가 빌라 로보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브라질을 대표하는 20세기 작곡가 빌라 로보스(1887-1959)의 음악들을 리스트로 가져왔습니다. 아마, 빌라 로보스 곡 중에 어떤 한 곡은 어디서 들어본 적이 있으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불금 플레이리스트]예식장 신랑측 축가 추천 음악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조금은 피식...웃음이 나올수 있는 그 남자의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ㅎㅎㅎㅎㅎ 불금인데, 무슨 결혼식 축가 리스트냐구요?! 결혼식 축가로 피식 웃을 수 있는 곡을 준비해봤어요...ㅋㅋ..

층간 소음 문제, 또다시 이의를 제기한 사람은 누구신가 [내부링크]

(참고로, 이전에, 내가 아랫집 사람이 좀 예민한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나는 내가 여기에 어디에 살고 있다고 언급을 한 적이 없으니,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번엔 경비실에서 밤 8시40분쯤..

밍키는 생캣닢을 좋아할까? 고로롱!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요즘 아이디어스에 푹 빠져있다. 밍키가 집 고양이기도 하고, 요즘 그냥 이래저래 스트레스를 좀 받는 것 같아서, 원래 가지고 있던 캣닢 제품들도 있지만, 아이디어스를 그냥 검색하다.. 생 캣..

부모님 몰래 먹는 간식?! [내부링크]

현재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고 생각하고, 적게 먹으려고 노력 중이다. 그리고 특히나 돼지고기를 먹으면 안되는데... 나도 모르게 마트에서 손이 간...음식을 사와,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드디어 오늘 개봉..

[클래식 플레이리스트] 아침을 여는 클래식 #3. 피아노 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며칠간 눈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고생하다, 병원을 갔다 오고 기사회생을 해서 포스팅이 좀 늦어졌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좀 괜찮네요. 다행입니다. >. < 오..

[별밤 문방구 라디오] 케이팝 신곡 그리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월요일이 밝았네요. 벌써 4월이라는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날씨가 좋은 지역도 안좋은 지역도 있어서 현재 다른 곳의 날씨는 어떨지...제가 사는 이곳은 흐린날씨가..

아이디어스, 강아지 고양이 목걸이 (feat. 밍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박수홍씨의 다홍이의 목걸이를 본 적이 있는데, 너무 이뻐서 밍키에게도 해주고 싶었는데, 이곳에서 구입했는지는 잘 모르지만, 아이디어스에서 발견을 했다. 아이디어스는 앱인데, 어쩌다가 웹..

대구 불로화훼단지에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서울엔 양재 꽃시장이 유명하듯이 대구에도 꽃시장이 있다. 1. 대구 북구 칠성꽃시장 2. 대구 동구 불로화훼단지 (대구공항과 인접한 곳) ※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매우 힘든 시간을 보..

심각한 황사 수준 [내부링크]

9시쯤에 찍은 사진이다. 물론, 방충망이 있어서 사진의 질이 떨어져 보이지만 이건 사진의 질이 떨어져서 흐리게 나온게 아닌...(창문을 열어서 찍기도 역한, 열수 없는 수준이다.) 황사때문에 가려진 아파트이다..

[토요 클래식] 플레이리스트 3.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토요 클래식의 날이네요! 이번 한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말에도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끝까지 퐈이팅 합시다! 오늘도 여러분이 아실만한 곡들로 가져와봤습니다. 1. 스메타나..

[굿밤 뮤직] "함께 가요"오늘의 음악은?!뚜둥뚜둥!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수요일플레이리스트 대신 굿밤 뮤직으로 대체 합니다. 요즘 박수홍씨의 다홍이 채널을 즐겨 보고 있었는데, 박수홍씨에게 그런일이 있었던 사실을 알..

아이유 5집 신곡 앨범 LILAC [라일락] "20대 마지막의 라일락"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이유의 신곡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29살을 맞이한 아이유의 봄날에 새 음반!  그녀의 20대 마지막 봄날의 곡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유 정규..

신규회원 이벤트!! 마켓 컬리 이용하기 [내부링크]

웹서핑을 하다가, 마켓컬리를 알게되었다. 내 주변에 딱히 먹는 걸로 얘기하는 사람도 없고 한국의 신문물을 받아들이기 위해 요즘 ㅋㅋ 앱을 이것저것 깔고 있다. 빠른 배달 서비스와 고품격 배송 서비스...정말..

3월26일, 오늘은 서해수호의 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는 없다" 라는 말이 있다. 올해가 벌써 연평도 포격도발 11주기가 되는 해 이다. 국방 TV, "우리 다음 세대까지 이어져야 하는 <기억>!" 우리가 휴전선을 경계로 남..

해외 입국자 필수 PCR 음성 확인서 & 인천국제공항에서 검사 [내부링크]

PCR이란, Polymerase Chain Reaction 의 약자로, 1985년에 개발된 중합효소 연쇄 반응은 현재 유전물질을 조작하여 실험하는 거의 모든 과정에 사용하고 있는 검사법으로 에이즈를 검사할 때에도 이 방식을 취한다..

비트코인이 뭐길래 [내부링크]

예전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가게 되었던 (구경삼아 호기심에 갔었던) 경마장에서 재미로 천 원을 경매했다가 내가 선택한 말이 원래 1,2등 순위권 경력에 없던 말이었는데, (두 번에 게임에서 각각 다른 말을 선..

[별밤 문방구 라디오] "그럴때마다" 10곡 선곡/케이팝 신곡/팝송 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새로운 한 주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은 멋진 곡들을 10곡 준비했습니다. 1. Japanese Breakfast - Be Sweet (Official Video) (2021.03.03) 멋진 한국계 미..

[별밤 문방구 라디오] "그때 그 시절 생각나는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가끔 설레임이 가득한 옛 발라드의 정서가 고플때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준비해봤습니다.!!! 그때 그 시절, 여러분은 어떤 곡이 생각나시나요? (엠씨더 맥스?, 김동률?....+.+??) 1...

[토요클래식] 아침을 여는 클래식 플레이리스트 2.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토요 클래식 코너로,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어요! 0. 세계적인 바이올리스트 힐러리 한의 J.S Bach의 바이올린 솔로를 위한 소나타 4악장, 프레스토..

[김치사발면 맛 포테토 칩] 어차피 중국은 김치보다 짜사이 [내부링크]

중국이 계속해서 한국의 문화를 조롱하거나 자기의 것으로 만들려는 수작을 우리가 계속 보고 있지만, 우리가 냄비처럼 너무 쉽게 화를 내거나 발광해서는 안된다. 어차피 김치가 한국의 것이라는 사실은 해외에서..

넷플릭스 흥행작, Queen´s Gambit 퀸스 갬빗 OST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최근에 이 작품을 봤습니다. 너무 재미있게 봐서, 다시 한번 더 보고 싶은 넷플릭스 드라마에요. 정말...이제는 일반 영화보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추천]밍키 근황/ 고양이 사료 Reonardo & 캐나다 습식 사료 Naturo 그레인프리/치석제거 효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주의, 광고 아닙니다. 내 돈 내산 후기] 한국에 지내면서 가장 걱정이었던 것이 밍키의 사료였다. 독일 사료라 독일에서는 저렴하고 기호성도 좋고, 밍키가 너무 잘 먹고 치석제거에도 좋은..

[불금 플레이리스트] "달밤엔 체조가 제맛이지!" Thee Sacred Soul / 일상 수다/도시락 라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주의, 포스팅의 제목은 연관이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저의 기분 감정이랄까요 주인장 맘데로 말이죠 ㅎ) 어렸을 적 어이없는 삼행시 짓기를 많이..

음악추천/[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자유로운 영혼의 플레이리스트!" /Slow Pulp/팝송추천/Lord Huro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저는 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빗나가는 행동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걸<반전>이라고 하죠 평범한 것들을 좋아하지 않죠  21세기 문방구는, 귀에 활력을 주는 음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1. S..

[아침의 플레이리스트] "Don't wanna be alone , 혼자이고 싶지 않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일요일의 상쾌함을 맞이하기 위해 오늘의 음악들은 좀 신나고 재미있는 것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1. Flume Ft. Kai - Never Be Like You - Wave Racer Rem..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요즘 핫한 유투버 김상혁씨의 유투버 시리즈로 <몰락한 연예인의 삶> 이라는 문구가 올라왔었습니다. 애잔한 컨셉이 요즘 무기가 되는 시대다 보니, 그런 컨셉으로 대중들에게 어필을 하면서 과..

[굿밤 뮤직] " 별 보러 가지 않...?", 기분 좋아지는 음악! Philip Shibata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저는 걷고 있을 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어떤 사람은 뛸 때 상쾌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저는 바람이 살랑부는 거리를 걷고 있을 때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요즘은 그런 바람을 얼굴로 스치는..

[아침을 여는 클래식] 상쾌, 통쾌 /(feat. 주말의 명화!!)&클래식 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여러분이 "알고 있지만, 제목은 기억이 안날것 같은" 클래식 플레이 리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아마, 다들 들어보셨지만 제목을 모르셨을 곡들도 몇개 보이실 겁니다. 하지만, 모두 다..

[별밤 문방구 라디오] "멋진 밤을 함께해", "마인드 컴바인드 (Mind Combined)"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사뭇 다른 분위기의 음악들을 들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힙합을 들고 왔습니다. 마인트 컴바인드라는 멋진 듀오가 있어서 이번 새 앨범 Circle의 첫번째 트랙에 실린 음원 싱귤레러티를..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기분좋은 리듬에 "둠 둠칫 둠 둠칫" 삐리빠빠 삐리빠빠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데이글로우의 음악으로 시작 됩니다! 1. Dayglow - Something (Official Video) (2021.02.22) 데이글로우는 5월에 새 앨범 을 발매할 예정이다. 그..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개봉박두!! 두근두근 "송강 너어, 기다려!" 오후 5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아마 천계영이라는 작가분의 이름을 들으면, 바로 <언플러그드 보이>가 생각이 날 정도로 그만큼 영향력 있고 인기 있었던 작가님의 작품이 바로 생각날 것이다. 네이버에 좋아하면 울리는이 연..

[음악책 엿보기] 음향학 "사운드 스케이프" / 머레이 쉐퍼 지음 (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음악책중에 쌓아두기만 하고 제대로 안읽은 책이 있었다. 그러다 최근 읽게된 책 < 사운드 스케이프>이다 이 책은 2014년에 필자가 산 책으로(책에 구입한 날짜를 항상 적어 놓는 습관이 있다.)..

[넷플릭스 추천] 일본 애니의 새로운 감성 < 날씨의 아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뭔가, 일본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느끼고 싶은 날이 있다면?! <스포주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날씨의 아이>(2019, 2020년 재개봉)를 추천! 2019년에 개봉했지만 다시 2020년5월21일에 재개봉..

[잡썰] 소개팅에서 하면 안되는 질문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혈액형에 대한 질문은 거의 20년넘게 지속되어 온 것 같다. 살면서, 친구나 단짝을 만나거나 혹은 당신과 내가 너무 잘 통할때 궁금하기도 한 그런 뭔가 증표같기도 하고 언젠가부터 혈액형이..

[미디장비] 오디오인터페이스 Audient iD4 MK2 구매 후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참고,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 올해 2월, 새로 나온 id4 뉴 버젼, MK2 모델!!! 어떤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살까 고민하다가 고민하고 고민하다 저가형이지만 실속 있고 괜..

[토요 클래식] 영화음악가이자 클래식 작곡가 "마이클 니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네오 클래식 작곡가 마이클 니만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클래식계에서는 현대음악을 하는 부류와 네오 클래식을 하는 스타일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알피 템플먼: "케세라케세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눈뜨고 월요일을 맞이했는데, 슈퍼를 갔다왔더니...글쎄... 수요일...???? "시간은......우릴 기다려 주지 않어..." 케세라세라!!!! 요즘 브레이브 걸스에 중독 되었다가, (tㅏ실 쉽게 중독 안..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운전만해!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다양한 장르를 준비했습니다.!! 수요일은 너무 좋은데, 항상 수요일은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서 아쉬운 것 같습니다. 매일 영상이나 음악들이 업뎃되는 것을 보면, 정말 많은 사람..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금요일같은 수요일!!!"Keep Moving "/영국 뮤지션/재즈 힙합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또 무사히!! 수요일이 왔습니다. 벌써 4월이네요. 시간은 가고 있.. 요즘은 영국 아티스트들이 참 좋더라구요. 오늘도 그렇습니다. +.+! 오늘의 첫 주..

[불금 플레이리스트] "날 따라 해봐요 요렇게" / 로제 오늘 신곡 , On The Ground 가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왜...이렇게 금요일은 빨리....다가오는 거...죠? 뭔가, 빈센트 뮤비에선 8090년대 에어로빅 강사의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는 거 있죠..그래서 오늘의 불금플레이리스트 제목은, "날 따라해봐요..

[굿밤 뮤직]"오뎅국 한 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예전에...6년전인가...서울 남부터미널 근처 맞은편 길 모퉁이 안쪽에 세워진 트럭에서 우동과 짜장면을 파는 부부가 있었어요. 아직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4,5천원대였던 불과 5년전의 그때에..

[불금 플레이리스트] "이쁘다!, 미안해요 내가 너무 공격적이었죠" / Mac Ayres /Soul& Jazz/easy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듣기만 해도 귀가 녹아버릴 것 같은 음악을 만드는 May Ayres의 음악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시죠? +.+?! 오늘은 음악에서 공격적인 감미로움을(?) 담당하고 있는 알앤비 앤 재..

[이게 머선 일이고?!]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계정으로 전환 후 문제 [내부링크]

#1. 이게 머선 일이고!!? 계속 미루고 미루다...이제 3월이라, 웬지 해야할 것 같은 압박감에...전환을 해버렸다. 그런 이후 광고가 나오지 않고 있다. 매일 0원.. 그리고 애드센스 로고만 나오고 송출되지 않고..

[별밤 문방구 라디오] "Monday Morning"/씬 팝과 올드팝의 사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3월도 이렇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흐린날도, 맑은 날도 똑같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제는 너무 익숙해진 것도 씁쓸한 상황이지만,..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오랜만에 스윗한 음악들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일요일 플레이리스트를 좀 오랜시간 쉬었던 느낌이 드네요. 하하 오랜만에 가져왔습니다.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그러나 느낌은 좀 스윗하게 그리고 분위기는 더 달콤하게! 기분좋은 일요일이 되..

[불금 플레이리스트]"비둘기가 되어보자" 씬쓰팝 댄스 보이그룹!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꺅!!!!!:>.<! 오늘은 또 다시 금요일 입니다! 저에겐 좀 지루한 날이기도 해요..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우리 불금을 음악으로 즐겨봅시다! 오늘의 첫 주자는 Ava Max, 아바 맥스 입니다! 시원하..

[네오 클래식] "가장아름다운 곳, 감동으로 떠나고 싶은 날" / 엠비언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편안한 클래식 음악을 준비해봤습니다. 편안한, 어떤 장소를 상상하며 한번 감상해보기도 해요. 네오 클래식이라는 장르는 마치 한 편의 영화 속을 거닐다가는 느낌을 받기도 하고, 음악..

[웃으면 복이와요] 하이퍼리얼리즘?!! 최준 퍼레이드! ㅋㅋㅋ(feat. 막례할머니 댓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최준씨... 느끼하지만, 맘에들어.. 저도 빠져들 것 같네요......ㅋㅋ 1. 원곡 폴킴 <커피 한 잔 할래요?> 아니..좋은 일 안생길 것 같아요.. 아니..콧 노래 안 나올것 같아요 상상도 안돼요.. ...

[수요일 플레이리스트]"천천히 걷자" Mild High Club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수요일은 언제나 수요일 플레이리스트로 찾아뵙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날씨가 꾸릿꾸릿 하기도 하고, 비도 가끔와서 특히 비가 오는 수요일이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이곳은 흐리..

[독일문방구]드레스덴에서 나만 알고 싶은 멋진 장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드레스덴에서 "나만 알고 싶은 장소"로 뽑은 가장 멋진 곳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Straßenbahn을 타고 가면 되는 곳 입니다.  그러니까 드레스덴 지역 내에 있는 곳 입니다. 근..

[21세기 현대음악] 작곡가 요하네스 클라이들러 / 또라이거나 천재거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독일에서 공부하면서 알게된 작곡가이지만, 난 확실히 내 취향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별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 내가 다닌 학교에  그가 방문을 했었는데 그 두번째 방문차에 곡을 실황으로 듣..

[별밤 문방구 라디오] "별나라로 여행하지 않을래?"/몽환적인 신스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3.1절입니다.  여러분 모두 태극기 다셨나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으로 별밤 문방구는 싱어송라이터,  야광토끼의 음악으로 문을 열겠습니다. 2011년부터 데뷔 음반 활동을 시..

[불금 플레이리스트] 넘버 투, "ABIR" "멋짐이 폭발하는 언니!"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모로코 출신의 가수 아비르의 음악으로 불금을 불태워볼까 합니다! 불금!! >.<! 장르, Pop, R&B 1. ABIR - GIRLS (2017) 가사 Be true, be true be true to me Be true, be true, be t..

[백신뉴스읽기] 국내 코로나19 백신 첫 접종 시작! 2월26일, 백신왕 인도의 민간기업?!/빌게이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20201년 2월 26일, 오늘부터 전국구로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접종이 시작됩니다. 어제부터 전국 배송을 시작으로 드디어 오늘부터 시작이 되는 겁니다. 아스트라제네카라는 회사는 1913년에 설립..

[불금 플레이리스트] 넘버 원, 탱고에 대한 탱고를 의한 음악! [내부링크]

↓2월 25일 저의 두번째 블로그 < N:O Magazine> 포스팅 참고↓ [부에노스아이레스] Tango, 탱고! NO: MAGAZINE  오늘은 탱고에 대해서 알아볼까 한다. 탱고의 어원은 `만지다`는 뜻의 라틴어 ´탄게레(Tang..

[TVN 윤스테이] 제이슨 신부님의 심오한 그림세계ㅋㅋ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윤스테이 웃음지뢰 장면> 체크아웃 하실때, 제이슨 신부님께서 먼저 배우 윤여정씨와 배우 최우식씨를 그려주셨죠. 그리고 약속하셨습니다. !!!! 최우식 배우를 그려주셨는데, 송광호씨가 나..

[한국적응기] 한국의 층간소음문제 [내부링크]

1월23일 내가 한국에 온지 벌써, 한달이 다되어 간다. 그런데, 약간의 적응이 안되는 게 생겼다. 독일에서도 소음문제는 이미 정해진 대로 아침 8시전  10시이후에는 어떤 소리조차 금지 되어 있는데, 그것도 경..

[굿밤뮤직]"정신없이 피곤한 하루를 위해", "작은 사람(weak people)" / 요조 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의 굿밤뮤직은 오랜만에 요조의 음악으로 시작됩니다. 이전에 어떤 작은 콘서트에서 요조씨의 라이브를 들은적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새 음원을 발매해서 반가운 것 같습니다. 요즘들어 이..

[별밤 문방구 라디오] "나도 몰라, 어디로 가는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늘 가사는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잘 이입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사랑이든, 인생이든 시간적인 솔루션이 필요하 듯, 각기 다른 하루를 살며, 그 속에서 지친 나를 달래줄 음악, 그들이 전하는 가사..

한국에 온 이후로 첫번째로 놀란 일 / SKT 선불요금제 추천 [내부링크]

독일에서 쓰던 아이폰6이 너무 오래되서, 수명을 다한 것 같아서 새로운 폰을 구매하고 새번호도 받아야해서 대리점에 갔다. 인터넷으로 할 수 있었지만, 조건을 보다가 잘 몰라...(독일에서 5년 이상 살다보니 아..

추천하고 싶은 숏트 필름, TAICHI KIMURA 감독/DJ & record producer "GRADES"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한번씩 음악 말고도, 추천하고 싶은 아트필름들이나 재미있는 숏트필름을 가끔씩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일본영화를 좋아하는 편 입니다. 아무래도 20대..

자가격리, 검사결과는? [내부링크]

아...다행히, 음성이 나왔습니다. 진짜, 오늘 새벽부터 마음 졸이면서 기다렸네요.. 오늘도 해외입국자 확진 문자가 뜨고....그런거 볼때마다 걱정됐었는데.. 분명, 내가 건강한 걸 알고 있지만, 이것이 또 뭔가..

[클래식 음악리스트] 밤을 맞이하는 클래식 - 세레나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편안한 클래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세레나데라고 일컫는 일종의 밤의 노래인데요. 늦은 이라는 뜻을 지닌 `세루스(serus)`라는 라틴어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주로 세..

[불금 플레이리스트]"Look at the Sky!"/스트레스를 날려버릴! EDM 추천/DJ추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신곡들중에 많이 알려진 그리고 정말 좋은 곡들을 많이 선정했습니다. 불금을 위한 곡으로!! go!go!+.+! 0. SG Lewis - One More ft. Nile Rodgers (..

반려동물과 함께 한국입국 절차 외 궁금한 것들& 자가격리 안내편 (고양이와 함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해외에서 동물과 동반 입국하시는 분들에 대해서 중요한 정보를 차근차근히 알려드릴까 합니다. 모두 안전하게 반려동물과 잘 도착하시기를 바랍니다. 독일에서 → 한국으로 입국편!..

류승완 감독의 <베를린>으로 본 독일사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 주의, 이 글은 본인이 독일 생활을 하면서 겪은 문화와 경험을 통해 매우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견해가 포함된 글입니다. 사회 전반의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옮긴 글 입니다. 타의견과 다를..

[자가격리일상] 방 정리하다가 나온 유물(feat.섬짓)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이제 작업할 공간도 생각해야 하고, 이런저런 짐을 정리해야 해서 옛물건을 꺼내서 이리저리 정리하다가 나온, 몇개의 상자... 심지어 이것도 내가 만든..>.< 초딩때인가 중딩때인가..언제만든..

[굿밤뮤직]"Baby, it's 3:00 a.m."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정말 상상도 못할 조합의 파이팅 넘치는 시작으로, 잔잔한 음악들을 준비했습니다. 레인의 정지훈씨, 비와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씨의 콜라보 작..

[현대음악 클래식] 존케이지의 <사일런스>로 보는 말말말(2)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내 20대에 가장 좋아했던 작곡가였고, 지금도 여전히 그의 인자한 얼굴이 늘 머릿속에 박혀있다. 노숙자로 가난했던 삶을 보냈던 그는 아티스트로써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역사적 인물이..

[오후의 음악] "커피 한 잔의 비타민처럼!" Joao Gilberto & Stan Getz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오후의 음악을 준비해봤습니다. 커피 한 잔 하시면서 즐거운 오후 보내시길 바랍니다. (총, 약 35분 정도 되는 편안한 재즈 음악 입니다.) 아마 많..

[별밤 문방구 라디오]" "We´re Good"/Daya/Yellow Days/"Bad Girl"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설날 그리고 설연휴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올해 설날을 생각해보니, 작년 크리스마스도 생각이 나더군요. 1년 넘도록 행사나 축제나 그런 특별한 기념을 느끼..

[굿밤뮤직] "잔잔한 위로 한 잔"/Leon Bridges/PREP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도 위로 한 모금 "한 잔 합시다." 전, 콜라 라이트 시킬께요 ㅎㅎ >.< 전, 밤과 새벽 그 사이의 시간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냥, 아무도 없는 곳에서 자전거를 타고, Sky Line의 한 장면..

[별밤 문방구 라디오] "미술관에서", "뒤돌아보지 말아요 "(feat.유희열 X젝키 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팝송 그리고 반가운 케이팝 신곡 소식들과 함께 감상 리스트를 가져왔습니다. Q큐! 첫번째 곡은 워밍업으로 팝송으로 가볍게 시작하겠습니다. 0. 추천속의 추천 G-Eazy - Provide (Offic..

[독일문방구] 따라하기 쉬운 독일욕 2탄! TOXPACK - Arschloch!!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넷플릭스에서 자주 들리는 욕중에 하나! das Arschloch! 발음, 아쉬로흐! ("아"에 악센트를 주면 좀 더 느낌이 산다.) 점잖게 <항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ㅋㅋ 젊은 층에서 주로 사용되고..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청량한, 그야말로 시원한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이런 답답한 일상에 청량음료 같은 음악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스프라이트 같은 톡!! 쏘는! 그런 상쾌한 음악!!! 신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맥콜처럼 옛스럽지만, 청량감이 넘치는!!..

[현대음악 클래식] 우연성 음악 혹은 Indeterminacy (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 이미 존케이지에 대한 얘기는 많은 블로그에서 찾을수가 있다. 그외에 다른 이야깃 거리와 함께 언급을 할 것이다. 이 개념을 가장 쉽게 설명하고자 한다면, 개념 미술의 창시자 뒤샹의 작..

슬기로운 자가격리 생활 1. 새벽편 [내부링크]

(한국에서 자가격리) 1월5일... 현재...새벽 4시가 다 되어가고 있다.... 시차적응이 완벽히 되지 않아서인건지, 낮에 낮잠을 자서 그런지 알수는 없지만 요즘 새벽 3시에 일어난다 ㅋ 며칠전 부터 해보고 싶었던..

자가환기...시키는 밍키의 스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혼자 자가격리 하지만 혼자가 아닌 나의 든든한 동반친구 밍키가, 내가 일어나면 집에 있는 베란다문은 다 환기 시키게 만든다. ㅋㅋ 문앞에서 “냐옹” 또 저 문 잎에서 “냐옹” 문을 하루에..

[불금 플레이리스트]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Jon Batist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벌써 2021년 2월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네요. 날씨가 계속 쌀쌀한데, 좀 있음 설날연휴 그리고 설날이 지나면, 따뜻한 봄기운이 찾아오고 그때되면 이 역병에서 완전히 벗어나길..

<굿밤뮤직>”우리 바다..갈까?”(feat. 달팽이) [내부링크]

1. 호피폴라 - 너의 바다 (발매, 2021년 1월 20일) 4인조 밴드그룹 호피폴라는 2019년에 데뷔와 동시에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차세대 아티스트들 입니다. 2020년의 복고풍 바람이 불었다면 2021년 새해엔 다..

자가격리의 대한 단상 [내부링크]

처음에 한국에 가면 온갖 배달음식을 시켜먹어야 겠다고 생각했다. 근데, 주말에도 공무원들이 코로나로 일하시고, 의사분들외 코로나 관련 종사자분들이 일하시는 걸 생각하면,.... 쓰레기 봉지에 내가 사용한 모..

해외입국자 자가격리편!(집에서 홀로 격리) [내부링크]

2021년 2월2일 자가격리 5일차 되는날이다. 해외에서 온 사람들의 자가격리는 입국날 포함 14일동안 자가격리를 하게된다. 일단, 입국과정에서 유의물을 여러개 나눠준다. 그 유의물에 자가격리에 대한 유의사항이..

인천공항에서 동대구역까지! KTX, 과정 그리고 밍키 근황 [내부링크]

인천공항에 내리면 바로 KTX차로 가는 방향을 인솔하는 사람들이 나타난다. 귀국자들을 태워 리무진 버스로 KTX 광명으로 간다. 도착하고 나서 티켓을 사기위한 줄을 선다. KTX 표와 타고온 버스 가격을 합계로 계..

독일에서 한국으로~귀국당일!!여정...! [내부링크]

1월28일! 대한항공을 타기위해, 프랑크푸르트로 향한다 ( 드덴에서 5시간 이상 소요) ( 지금 이 시기에 직항은 프푸만 가능) 밍키를 놓을 기차 좌석을 따로 구매했다. 표 검사원이 두사람인데??라고 해서 고양이를..

[독일문방구] 귀국 전날 생긴일 [내부링크]

귀국 전날, 집주인 아래 집관리인들이 열쇠를 받으러 2시에 만나기로 한 날! 가구는 몇개 빼놓은 상태, 그리고 나흐미터(내가 나가고 들어올 사람)를 구했다고 얘기 해 놓은 상태, 오후2시가 되었고, 몇분 늦은뒤..

[독일문방구] 나갈때 까지 괴롭히는 독일생활... [내부링크]

1월 25일, 독일은 집을 나가고 들어오는게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니다, 여튼 들어오려고 계약직전까지 갔던 사람이 취소를 하는 바람에 내가 힘들어졌다. 가구도 빨리 정리해야 하고(오븐 하나 버리는데, 인력비..

[클래식 현대음악] 스타 작곡가 시몬 스탠앤더슨 (feat. 요즘유행) 그리고 플럭서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독일에는 현재, 스타 작곡가들이 대거 교수로 있다. 몇년 전 나이많은 교수님들이 명퇴를 하시고, 유명한 작곡가들이 오스트리아, 스위스, 독일을 등지로 다 교수가 되었다. 그중 현재, 베를..

<독일문방구> 독일 일상 그리고...마지막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1월 21일 오랜만에 병원을 가서 피검사도 하고, 원래 먹던 호르몬 약을 받아왔다. 먹은지 꽤 오래됐다. 나는 참고로, 미역이나 다시마를 먹으면 안된다. 그럼, 어떤 병명인지 아마 짐작하실 꺼..

<불금 플레이리스트> The Chemical Brothers!!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의 불금 플레이리스트는!!! The Chemical Brothers ,케미컬 브라더스 입니다! 영국출신의 Tom Rowlands 와 Ed Simon으로 이루어진 팀 입니다. 1989년부터 활동했지만, 지금의 이름을..

요즘 내가 빠져있는 것...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요즘 내가 빠져있는 것! 원래는 군것질을 잘 안하는데, 오히려 과일을 먹게되거나, 또 딱히 주전부리가 없어서.. 하리보를 먹게된다. 저번주에 할인하길래 60센트 밖에 안되서 두개 집어왔는데,..

영화 < 미나리> 그리고 배우 윤여정의 11관왕 /영화 OST/감독 정이삭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한국에선 2021년 3월에 개봉 예정작인 <미나리> 가장 미국적인 영화!!라고 말할 정도의 작품성! 게다가, 미국 선댄스 영화제에서 최고상인 <심사위원대상>을 받았다. 감독이 실제 겪은 이민 가..

"한국전쟁 참전 용사를 찾아서" from Project Soldier KWV,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우리가 현재 살아가면서 지난 한국전쟁에 대한 진정한 역사를 잊어버린 건 아닐까 생각해봐야 할때이다. 6.25에 전쟁에 참여했던 수많은 외국인 참전 용사들과 목숨을 받친 용사들이 지금의 자..

[별밤 문방구 라디오] "꿀꿀한 기분은 가라!" , So Hot 한 신곡 /Weekend Vib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잠을 깨게 만들수도 있는 분위기의 신나는 곡을 준비했습니다. 꿀꿀해지는 기분을 조금이라도 들썩거리게 만들고 싶은 밤 입니다. 밖에 쌓인 눈을 보면서 겨울을 그래도 시각적으로 느끼..

작곡가가 만드는 뮤직 테아터 , 조지 아페르기스 (Georges Apergis)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지루한 과거의 클래식 음악을 집어던져 버리고 바로 21세기 현재의 클래식 음악에 대해서 말해야 할것 같다. 현재, 작곡가들이 가장 많이 만들어 내고 있는 뮤직 테아터에 대해서 말이다. 현재,..

논란의 넷플릭스 드라마 2탄, "Bridgerton" OST/비발디 사계&배우들 인터뷰와 연습영상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요즘 또 한편의 넷플릭스 드라마가 인기몰이 중이죠! 바로, 브리저튼! Bridgerton! 독일에서 저번달에 1위를 하고 있길래, 뭘까 했는데.. 역시나... #피비 디네버 #레지 장 페이지 주연 여주,..

[토요클래식] 추천 플레이리스트 #1. 오케스트라 곡 (조성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듣기 좋은 클래식 음악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지난번에 이 포스팅의 날짜 설정이 잘못되어 다 써지지 않은상태에서 오픈되어 다시 수정해서 올립니다. 1. 시벨리우스..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KOAN Sound"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수요일! 수요일은, 항상 뭔가...빨리 다가옵니다. 벌써 수요일!!!+.+! 오늘은 리스너를 위한 음악들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IDM! 인텔리전트가 붙는! 훅훅훅..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코..

[클래식 현대음악] 악기 이야기 2. 플룻(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이전 포스팅↓ [클래식 현대음악] 악기이야기 1. 클라리넷 (1) 21세기 문방구 클라리넷은 종류가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클라리넷은 "Bb 클라리넷"이다. 악기마다 이조되..

BTS가 사용한 독일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영어 인터뷰때에도 리더 남준이는 워낙 잘하지만, 특히나 다른 멤버들중에 호석이가 꽤 열심히 준비해 오는 것들을 볼때마다 역시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물론, 해외팬들이 많아서 당연한 것이지..

[토요클래식] 핀란드 작곡가 Esa-Pekka Salonen!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토요클래식] 핀란드의 작곡가 사리아호(2) 오페라 L´Ámour de loin/대편성곡 추천 이어지는 포스팅 입니다. patchpink0000.tistory.com/642 [토요클래식] 핀란드의 클래식 음악 3편!(1)여성 작곡가..

밍키의 발톱이 벽을 스칠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벽에 스크래치할 것들을 놔둬도, 벽에다 발톱을 갈아버리는 밍키... 자기 주장 확실한 편인 우리 밍키 +.+! 독일 디럭스토어, DM가면 옆창구에 사진을 뽑는게 있다. 사람 증명사진 이런저런..

그 어느때보다 암울한 숫자 [내부링크]

1월13일 집에서 신을 실내화가 필요해서 싼거 사려고 1유로샵을 가려는데... 모든 1유로샵이 문을 닫았다 뭔가 이상한 느낌이다 우리동네, 1유로샵과 같은 생필품 파는 곳이...거의 다 닫았다. 그때가 오후 3시가..

<굿밤뮤직> frog song, frog frog...개굴개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예전에 시골에서 논밭만 있는 시골 동네에 컴컴한 밤에.. 정말, 개구리 소리와 귀뚜라미 소리가 엄청나게 써라운드로 막 크게 들리는 경험을 했었는데, 그때의 느낌이 어땠냐면...그 개구리들..

[독일문방구] 참치 피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화요일과 수요일은 도미노 피자에서 피자 하나를 2유로로 판다. 그리고 요즘에 신메뉴가 나왔다. 하지만, 신메뉴는 영...손이 가질 않는다 하지만, 또 새로운 것에 도전! +.+! 이번엔 참치 피..

<굿밤뮤직> "Vanilla Sky"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굿밤 하면, 밤에..<찹쌀떠억..> (근데 메밀...무욱..소리는 못들어봤...) 하던 그 소리에....찹쌀떡 사러 나갔었는데...오천원이라는 말에....안사고 온 기억이..

박진영씨의 명언 그리고 교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박진영의 조언 < 인맥 넓히지 마라> 2020년에, 일본에서 올해의 인물에 선정되었다는 걸 본 적이 있다. 오랜 가수 활동과 사업을 병행하며 이렇게 영향력을 발휘하거나 열심히 자기 관리를 하는..

모세의 기적과도 같은 일이던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한 달에 한 번씩 무슨 일이 생기는... 이제는 뭔일이 생겨도, 아.. 그런가 보다... 싶다. ㅡ.ㅡ; 사실 언제 이런일이 생겼는지 이미 까먹었다. 몇 달 전이겠지... 열쇠가 반으로 나눠졌다. (예..

인류 역사상 가장 위험한 코로나 백신?BBIBP-CorV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바로, 그 주인공은 이미 제목으로 예상 가능한  중국산 백신, 시노팜 회사에서 만든 백신을 말한다. 이 백신의 부작용으로는 미각 상실, 고혈압, 발열, 요실금 등등 어마어마한 부작용이 있다..

독일 인터넷 은행 N26 쉽게 만들고 전세계에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현재, 한국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한국으로 결제하거나 한국에 가야할 경우 혹은 한국으로 귀국하는데, 아직 독일에서 경제적인 부분에 있어서 독일 통장이 필요하다면 꼭 만들어야 하..

꼭 구독해야 하는 유투버, "팬의 시대가 온다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서비스의 경쟁으로만으로는 살아남기 힘든 세상이 될 것이라고, 느끼시고 있나요? 그럼, 이 영상을 보시면 아마도 해답이!! 1인 크리에이터, 유투버들이 요즘 돈을 잘 못버는 이유.. 블로그가..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감각적인 음악들 모음" All Good!"/싸이키델릭/Chelou - Out Of Sight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요즘에 상당히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웃분들을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오늘만큼은! 좋은 음악들로 포스팅을 하려고 예전의 느낌 그대로 달려봅..

독일 수의사의 잔소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랜만에, 뭐 일주일만에 밍키 발톱을 자르려고 하니..내 몸에 피가 묻는거다 그래서 봤더니, 밍키 발에 피가 난다. !!!!!!!!! 원래 고양이들이 자주 그런다는 건 알지만, 피가 너무 많이 나는..

힐링을 위해 방문하는 블로거 목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다들 바쁘신 와중에,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걸 보면, 모두 나보다 더 부지런하신 분들 같다. 요즘 계속 일들이 생기고, 이런저런 일들을 겪으면서 블로그 하는..

[굿밤뮤직]"쓸쓸한 이 밤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한국에 날씨가 꽤 많이 추워졌다고 들었습니다. 항상 옷깃 잘 여미시고, 따뜻하게 입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신곡 두곡과 선우정아님의 최근 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1. 선우..

<일요일플레이리스트> My Favorite Tune /Jazz/John Zor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아무 생각하기 싫고, 그냥 여유를 만끽하거나 혹은 청소를 하거나 등등 뭔가 사소한 것들을 할때 가볍게 재즈를 들으면 좋은 것 같다. 과하지 않고 흥얼 거릴수도 있고 신나는 춤은 아니지만,..

[독일문방구] 또 다칠뻔, 부엌에 문제가 있는듯 하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1월4일... 오늘...안;. 방금... 아..이젠 무섭기까지 하다...;; 불과 몇십분 전... 진짜 무서웠다....그...약간 삐뚤어져 있길래, 그 여는 문을 옆으로 쓰윽.. 바로 툭! 거의 체감상 80킬로..

[토요클래식] 핀란드의 작곡가 사리아호(2) 오페라 L´Ámour de loin/대편성곡 추천 [내부링크]

이어지는 포스팅 입니다. patchpink0000.tistory.com/642 [토요클래식] 핀란드의 클래식 음악 3편!(1)여성 작곡가 사리아호!Kaija Saariaho! 이전 포스팅 patchpink0000.tistory.com/617?category=791713 산타가..

[토요클래식] 핀란드의 클래식 음악 3편!(1)여성 작곡가 사리아호!Kaija Saariaho!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patchpink0000.tistory.com/617?category=791713 산타가 사는 곳 핀란드/로바니에미(Rovaniemi)/독일음" data-og-description="21세기 문방구 사실, 클래식계에서는 핀란드를 작곡가들의 천국이라..

<The End of The Fxxxing World>[빌어먹을 세상따위] OST (3) Graham Coxon [내부링크]

이어지는 포스팅 입니다! 영화에서 나오는 음악들은 100개가 넘는데다, 따로 오리지널 트랙까지 작업한다는 것 자체가 음악에 그만큼 신경을 많이 쓰는 영화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원작 소설이 어떤지, 읽어보..

<금요일 플레이리스트> 방황하는 젊은이들을 위한(2) <The End of The Fxxxing World> 넷플릭스 시즌1&2 OST [내부링크]

이어지는 포스팅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다시피 총 시즌 1과 시즌2를 합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총 100개가 넘습니다. 어마어마한 음악의 양이죠. 거의 웬만하면 많아도 20곡 정도인데, 이 드라마 영..

오늘도 밍키는 집사에게...(올해 마지막! 보너스 사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까붑니다.... 멱살잡는 듯한 느낌...ㅋㅋㅋㅋ 이러면, 한번씩 발톱때문에 상처가 남기도 합니다 ㅋㅋㅋ (밍키 성격이 사실 좀 많이 웃깁니다. 유투브 몽자랑 성격이 비슷해요 고양이계 몽자가..

(잡썰) 2021년의 포스팅 컨텐츠 계획은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나는 류이치 사카모토를 매우 좋아한다. 오늘을 위한 나의 음악은 류이치 사카모토다. 현재 들으면서 쓰고 있다.  (나중에 류이치 사카모토와 관련된 아티스트를 추천하겠다.) 나는 예전에, 젊..

[오늘신곡]JYP와 비의 듀엣 신곡 <나로 바꾸자, Switch to me> 그리고 재밌는 영상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신곡 입니다.!! 요즘 잘나가는 레이니즘...! 비씨의 공식 유투브에서 올라온 영상입니다. 20년전 같은 스타일의 노래를 다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박진영씨 특..

<독일 클래식 문화 엿보기> 독일현지, 드레스덴 <Semperoper 잼퍼오퍼> 오페라하우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이날 비가 와서, 사진이 더 운치가 있게 나왔네요. :) 드레스덴에서도 유명하고, 독일자체에서도 유명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클래식 콘서트홀을 자랑하는 잼퍼오퍼 (Semperoper) 입니다...

[독일문방구] 새로운 손 세정제와 물품들 구매 (내돈내산)/임프레산/Heitmann/Impresa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주의,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 12월29일 오늘 택배가 도착했다! 바로, 손세정제와 물티슈 그리고 스프레이! 가지고 있던게 얼마 남지 않아서, 오랜만에 손세정제와 관련 물품을 주문했다. 예..

<별밤 문방구 라디오> "이 밤..."갬성 타오르는 밤...(feat. 소심한 불꽃 사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올해들어 복고열풍이 불면서, 음악들이 디스코와 과거의 장르들을 아우르는 옛 추억 감성들이 많이 나왔죠. 새해에는 어떤 스타일의 음악들이 유행을 탈지 기대가 되기 시작합니다. 어떤 가수가..

[클래식 현대음악] 악기이야기 1. 클라리넷 (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클라리넷은 종류가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클라리넷은 "Bb 클라리넷"이다. 악기마다 이조되는 악기가 있고 그렇지 않은 악기들이 있다. 클라리넷은 이조악기인데다가, 리드를..

연예인들이 스캔들 기사에 대처하는 나쁜 방법 , 2021년 1월1일의 주인공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제, 새해의 1월1일에는 어김없이 디스패치가 뿌리는 연애기사가 새해를 장식하는 것에 궁금한 이들이 많을 것이다. 그런데 며칠전에 너무 빨리 태연과 라비..

<금요일 플레이리스트> 방황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1) <The End of The Fxxxing World> 넷플릭스 시즌1. OST 그리고 멋진 음악들의 매칭/올드팝송/추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2018년도에 한번 넷플릭스를 구매하고, 2020년 오랜만에 유투브에서  넷플릭스 영화에 대한 리뷰가 많은걸 보고 매달 결제를 하기 시작했는데, 특히나 요근래 스위트홈에 대한 리뷰를 보고 넷..

[코로나뉴스] 멜라토닌이 COVID-19의 치료에 옵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각한 문제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현재 가장 불안한 뉴스소식은 변이&변종 바이러스의 출현이다. 그런데  왜 이 바이러스는 동시성을 띄는 것일까, 현재 17개국..

[토요클래식] 핀란드의 클래식 음악 2편! Magnus Lindberg! /마그누스 린드베리/올해 새앨범/클라리넷 협주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이전 포스팅↓ patchpink0000.tistory.com/617?category=791713 산타가 사는 곳 핀란드/로바니에미(Rovaniemi)/독일음" data-og-description="21세기 문방구 사실, 클래식계에서는 핀란드..

[별밤 문방구라디오] "위로, 서로를 위한 것"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지금 현재 우리가 서로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을 해보고 싶다. 로맨스의 사랑안에서의 서로를 위한 이 가사의 절절한 느낌속에, 또 다른 의미로써의 슬픔이 자리잡은 이 시점에..

한국의 넷플릭스 드라마 <SweetHome>(2) /코피영화/배우 이재욱의 대변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이어지는 포스팅 입니다! 정말 우리나라 웹툰에 어마어마한 작가와 아티스트들이 있다는 걸 다시금 느끼고 있습니다. 요즘 원작이 대체적으로 웹툰에서 가져오는 드라마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기대작<SweetHome>의 OST /Imagine Dragons 음악논란/ Bewh Y (비와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요즘 네이버 웹툰의 스위트홈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로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라, 이번엔 OST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일단 독일에서도 볼 수 있는 드라마라, 저도 매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토요클래식>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영상에서 보는 현대음악사의 단편/작곡가 낸캐로우/자동피아노&검은악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펜트하우스에서 잠깐 나왔던, 그로테스크 분위기를 위한 <자동피아노>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주로 영화나 호러물 혹은 광기를 표출하기 위해..

독일인 친구의 색소폰 연주 그리고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12월 21일밤 9시 55분 나는 독일의 대학원을 졸업한 지 꽤 됐다. 1학년때 같이 수업을 들었던 재즈 작곡전공인 독남이 있었는데, 수업에 걔랑 나랑만 들어서 걔가 안오면 수업안하고, 내가 안가면 그냥 자기들끼리..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유쾌한 크리스마스 시즌 쏭! "Littel BIC"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신나는 크리스마스 음악을 준비했어요! 항상,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러시아 그룹!! 리틀빅이!! 11월에 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미리 발표한 이 음원이 뭔가모르게 지금의 상황을!! 그..

[굿밤뮤직] 누구도 괜찮지 않은 밤/허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옥상달빛 (OKDAL) - 누구도 괜찮지 않은 밤 [Live] (2020.07.17) "누구도 괜찮지 않은 밤" 가사 누구도 괜찮지 않은 밤이 지나고 눈물을 안고 하루를 살아내 괜찮아 괜찮다고 말하다가 진짜 그..

[토요클래식] 핀란드의 클래식 음악 <제 1편> 산타가 사는 곳 핀란드/로바니에미(Rovaniemi)/독일음대 막간의 정보/시벨리우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사실, 클래식계에서는 핀란드를 작곡가들의 천국이라고 얘기한다. 작곡가가 많아서가 아니라, 예술가에 대한 후원이 아주 후하기에 저런 얘기들이 생겨났다. 핀란드의 작곡가는 사실 알려진 작..

[독일문방구] 패션 감각의 오류 (feat. 독일 H&M)/반품방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며칠전에 주문한 옷이 도착했다. 사실 그동안 옷을 사지 않았던 것은 밖에 나갈일이 별로 없었기 때문이었는데, 세탁을 하면서 너무 입던 것만 입어서 옷이 다 닳을 지경에 이르러 쇼핑을 하게..

크리스마스에 솔로들을 위한 넷플릭스 드라마/영화!!!(1)스릴러&로맨스&코미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또!!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까.. 저처럼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괜찮은 넷플릭스 영화, 크리스마스 영화를 가져왔습니다! 뚜..

타인은 타인을 모른다 4편(feat. 영화 OST)/장면 해석/Slow Germa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아니지만,  현실반영이 굉장히 잘 된 독일 영화 <타인의 삶>을 한번 부분적으로 분석해보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제가 독일에..

[불금플레이리스트] Nicolai Carsten (feat. 류이치 사카모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류이치 사카모토를 안다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이름 DJ, Alba Noto 알바 노토 오늘의 불금 플레이리스트의 주인공은 알바노토 이다. 나는 사실 이사람이 드레스덴 미대의 교수인지, 대학원 2학..

밍키의 근황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랜만에 밍키 포스팅입니다!+.+! 냥냥! 밍키는 갈수록 애교가 넘쳐나고 있다. 그리고 말도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 응가를 바닥에가 찔끔 찔끔...해놓은 적이 있었는데..왜 그랬는지 이해..

[굿밤뮤직]"SYML- You Knew It Was Me"(EP)연주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잔잔한 음악과 함께 저녁을 잘 마무리 해보기로 합시다. 요즘 다이어리를 쓰기 시작했어요. 별거 아닌데, 그냥 한자씩 필요한 거 적으면서 소소한 일들에 대..

[부록집] 왜 예술가들은 체스에 열광하나 (feat. 체스영화와 체스대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몇달전인가 한달전인가...이 넷플릭스 드라마가 꽤 인기를 끌었다. 지금도 여전히. 요즘은 워낙 출중한 작품들이 많이 터져나와서 넷플릭스 어떤 드라마를 봐도 기대이하인 것은 없다. 나오자..

[별밤 문방구라디오] "장면과 음악, 조화로운 예술의 세계로"/방송음악/신곡/MBC베스트극장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어떤 장면을 불러일으키는 방송음악과 신곡 팝송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저는 영화음악과 영상에 삽입되는 음악들을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은 원래..

[독일여행]독일하면 테아터, 테아터하면 루어트리엔날레!(2) 유네스코 등재! 에센졸페어라인 [내부링크]

↓초기에 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patchpink0000.tistory.com/29?category=785696 (feat. 하이너괴벨스 신작)"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 살고 있다면, 누구나 한 번..

독일의 심각한 상황을 알려주는 영상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말보다는 영상으로 독일 뉴스의 한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학교의 모습이 정말... 겨울이면 북적이던 사람들의 모습도 사라지고, 그나마 주말에 잠깐 한 두명씩의 모임들이 진행되고..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겨울이 내린 이 곳에서..."/Gracie Abrams/21/Stay/Ich vermisse dich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여러분은 올해, 첫눈을 맞이 하셨나요? 여긴 이미 첫눈이 오전에 한차례 내렸다가, 오후에 따뜻해지면서 다시 녹아 사라졌어요. 원래는 가을이 너무 빨리 지나 가는 것이 아닌가 라고 생각했는..

[케이팝의 미래] 가수 백예린의 2집 0415 M/V [내부링크]

글쓴이, 뽑기언니 오늘 12월 10일, 최초로 공개된 싱어송라이터 백예린의  0415. 내 유년시절 기억으론, 뮤비의 영향력이 조성모씨의 뮤비를 시작으로 비중이 중요하게 되어졌다. 한편의 영화같은 뮤비에 서사적..

(잡썰) 아이돌들이 팬들에게 하는 유사연애 방식 [내부링크]

사실, 나도 방탄을 좋아하고 있으면서 가끔 착각을 할때가 있다. 하지만 나는 이미 뭐 겪을거 곁은 나이라 전혀 개의치 않는다. 그래, 아이돌들의 상업적인 마켓팅이나 아이돌과 얘기할 수 있는 모 앱이나 모든 SN..

[불금 플레이리스트] Robert Glasper 신곡, 너무 아름다운../So Beautiful/Jazz/H.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의 불금 플레이리스트는, 익숙하고도 굉장히 유명한 재즈 피아니스트 < Robert Glasper>와 함께한 그룹의 음악들을 들어보겠습니다. 제가 서울에서 지내는 동안 대학로에..

<불금 플레이리스트> 들을수록 빠져드는 음악!KWAYE/Little Ones/RU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들매뮤직, 들을수록 매력적인!!ㅋㅋ음악을 가져왔습니다. 12월은 대중음악계에서도, 방송에서도 바쁜 달이죠. 정말, 수많은 크리스마스 캐롤과 음악들 그리고 가요대전이나 드라마 대상,..

[독일문방구 겨울특집] "겨울을 어떻게 나면 잘 보냈다고 소문이 날까"(2)/지난해 드레스덴 크리스마스마켓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이전 포스팅 [독일문방구 겨울특집] "겨울을 어떻게 나면 잘 보냈다고 소문이 날까"(1)/슈톨렌/드레스덴/지난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겨울에 태어난 뽑기 언니 입니다. +.+! 크리스마스..

독일산 마스크 FFP2 를 주문했더니 이쑤시개가 서비스?/군인용 가스 마스크/halbmask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12월 9일 주문한 마스크 3장이 오늘 도착했다! 뚜둥! 독일에 중국산이 너무 많고, 나 또한 Kf랑 KN이랑 다르게 써놨는데도 결국 구입하려고 보면 바꿔치기 되어있고, 어떤 고객도 한국꺼를 주문..

[한국문방구] 일본영화를 리메이크한 영화 <조제> 12월10일 개봉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영화 <조제>Josée 117분 그런데, 이미 <영화가 좋다>에서.....!! (12월5일) 유투브 영화덕력 감독, 김종관 배우 한지민, 남주혁 과거, 일본의 유명감독 이누도 잇신 감독의 <조제, 호랑이 그리..

[굿밤뮤직] 너무 사랑스러운 음악과 영상/솔로들을 위한 영상/크리스마스집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저녁을 위해 좋은 영상 투척하고 갑니다. +.+! 굿밤 되세요! 잘자요. Zzzz.... Daniela Andrade - Christmas Time Is Here  (2013) Christmas EP 가사 Christmas time is here Happiness an..

[독일문방구 겨울특집] "겨울을 어떻게 나면 잘 보냈다고 소문이 날까"(1)/슈톨렌/드레스덴/지난해 드레스덴 크리스마스마켓/크리스마스기다림특집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겨울에 태어난 뽑기 언니 입니다. +.+! 크리스마스가 다가옴과 동시에 제 생일도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것도 이틀전에 태어났죠. 그래서 제 생일은 잊을수 없답니다. 난생 처음으..

이상형과 연애에 관한 고찰 +.+! (feat. 독일남자 성향)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올해의 겨울이 따뜻할꺼라고 기대는 안했지만, 몇년동안 따뜻하지 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니 연애세포가 줄어간다. 그래서 연애세포를 발견하기 위해 이상형..

한권의 책보다 더 좋은 강연의 세계 / 셀프 텔러 [내부링크]

살면서, 반복되는 경험 그리고 문제가 되는 원인... 위기가 왔을때, <혼잣말 한다> 라는 셀프 텔러가 들린다고 하는데... 나는 혼자 많은 시간을 보냈을 때 혼잣말을 많이 했다. 대부분 그렇다. 그런데 이런 경험..

<별밤 문방구 라디오> 이맘때되면 생각나는 옛감성 겨울 가요 (1)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이곳은 4시만 되면 컴컴한 어둠이 다가온답니다.  이럴때, 마음을 밝혀줄 음악들을 들으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자라면..

<X-mas 기다림특집> 크리스마스 SONG 플레이리스트!!!!(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여러분!!21세기 문방구입니다!!! 며칠전에는 눈이 내렸답니다. 벌써 올한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아......벌써 12월....한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참, 저는 꼭 12월에는 <꼭 이건..

<토요클래식> 러시아클래식 음악 6. 현대카드 광고음악과 클래식/독일팝/Peter Fox/2008년도/아르헤리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이전 포스팅↓ [러시아클래식] 21c 현대음악 작곡가 Dimitri Kourliandski(2) Dimitri Kourliandski ↓이전 포스팅↓(2020.12.05) 192838490.tistory.com/8 [러시아클래식] 21c 현대음악 작..

[러시아클래식] 21c 현대음악 작곡가 Dimitri Kourliandski(2) [내부링크]

Dimitri Kourliandski ↓이전 포스팅↓(2020.12.05) 192838490.tistory.com/8 [러시아클래식] 21c 현대음악 작곡가 소개, Dimitri Kourliandski Dimitri Kourliandski (*1976)(russisch Дмитрий Алек..

[내셔널지오그라피 숏트 필름] 최고의 영상과 최고의 음악이 만들어내는 한편의 예술작품/프리다이빙 세계챔피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요즘은, 기분도 다운된 상태에...사실 많이 지쳐있습니다. 이런저런 일들로 말이죠. 그리고, 이럴때 제가 자주 보는 영상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언젠가부터 영상에 관심을 가지..

<굿밤뮤직> Lilium - Sleeping insid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밤을 아름답게 보내는 방법, 밤을 여행하는 방법, 밤을 지새는 방법 등등 밤에 대한 테마가 너무도 많다. 그리고 새벽, 한국에서는 새벽이란 뭔가 2시와 3시의 감성이었고,  4시 라는게 느껴지..

[독일문방구] 10일을 위한 독일식품과 한달치 한국 식량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12월 3일 오늘 장을 봐왔다. 땅콩 봉지도 또 2봉 사오고, 게다가 오늘 아시아마트에서 주문한 것도 왔다.+.+!! 이 정도로 한 20일정도는 잘 버틸수 있다. 오늘 장본것, 1 식량위주 오늘 장본것,..

남이 해주는 음식이 가끔....실패도... [내부링크]

이틀전....., 나는 또 시켜먹었다. 돈이 남아 도는 것도 아닌데.... 남이 해주는 음식이 너무 먹고 싶었다... 사실 그전에 요리가 너무 귀찮아서, 거의 밥을 안먹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수제비 해먹고...그냥..

독일의 이색 요리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각 나라마다 특이한 음식이나 혹은 혐오스러움이 느껴질 수도 있는 음식들이 있는데요. 독일에서 제 개인적으로 가장 놀라웠던 것이 소의 혀를 정육점 가판대..

[X-mas 준비특집]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Merry 크리스마스쏭! (2) 크리스마스 뮤직 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와.. "올해도 이렇게 가는구나.." "나이 또 먹는구나...ㅡ.ㅠ"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한 거 없이, 바쁘게 보낸 올해가 된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게 될줄, 전 몰랐는데.. 이렇게 살고 있네..

독일 치보 커피의 신기한 얼음큐브 (feat. 독일 음식이 짠 이유)/스타벅스/스타벅스에서 독일어로 주문하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서 많이 먹게되는 것 중에 하나가 커피인데요. 독일은 산이 별로 없는 덕분에 기압이 낮아서 그 저기압이 저혈압을 유발하기때문에 독일 음식이 짠 이..

[한국에 도발하는 중국]"중국에게 선 그은 ISO, 김치 국제표준은 한국"/테슬라와 중국/전기자동차 [내부링크]

12월2일 한국 경제신문에서 단독으로 기사가 나왔습니다. 강진규 기자가 12월2일에 전한 소식 입니다. [단독] ISO, 中 김치공정 급제동…"김치 국제표준은 한국만" [단독] ISO, 中 김치공정 급제동…"김치 국제표..

드라마<펜트하우스>로 화제의 배우가 된 윤종훈 (feat. 양희은 뮤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주변에서도 자주 본다고 얘기를 들었는데, 펜트하우스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딱 제 눈에 띄는 배우가 있었습니다. 저는 이 짤막한 영상들을 보고 있으면..

[독일 팝차트] 12월1일자! 과연 방탄의 곡이 들어있을까?!(feat. 추억의 놀라운 아티스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먼저, 아이튠즈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 1위 Master KG - Jerusalema [Feat Nomcebo Zikode] (Official Video) (2020.10.23) Um............

기분이 안좋을 때 보면, 배꼽잡는 영상 그러나 갈수록 공포+.+!(feat. 타인은 지옥이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유명한 유투버 영상 중에 하나 추천드리겠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매일 챙겨보는 건 아니고, 구독하는 게 너무 많아서, 알림 창에 보이는 것들 중에 마음에 드..

[김치의 종주국 자리를 뺏기 시작한 중국] 제주도와 서울은 안전한가? [내부링크]

어제부터 방송과 신문에서 연일 나왔던 얘기 한번 해볼까 합니다.예전에 한국의 지인과 얘기하다가 배추값이 금값이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한통에 7,8천원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왜 금값이 되었을까 하는 생각..

[독일예능] <논란의 365 Days> 패러디 컨텐츠 등장! Villa der Liebe의 새로운 시즌 12월1일부터!독일의 하트시그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독일에서 원래 예능 콘텐츠인 , 직역해서 <사랑의 빌라>라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논란의 넷플릭스 영화 의 팬인 4명의 남자들이 여자에게 사랑을..

<수요일 플레이리스트>"slowly..." (feat. Aminé)/Love Language/Cherries/Dissolv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에 오신것을 환경합니다! 오늘은 감각적인 수요일을 만들어 보기로 해요. 오늘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노래는 딱 3곡 입니다. 첫번째 곡 부터 여러분의 띵곡이 될 수도 있을 정도의 멋진..

골프여제 박세리씨의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스스로를 채찍질 해야 하는 순간이 있는가 하면, 자신에게 조금은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야 할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때그때 마다 자신을 다루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한..

[클래식잡썰] 피아니스트의 의상 논란(feat. 핫한 피아니스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 유투브를 보다가 놀란적이 있었는데요. 피아노를 치고 있는 유투버가 노출이 매우 심한 옷을 입고 피아노 연주하는 컨텐츠였는데, 피아노를 전공자만..

[클래식 음악을 말하다] 최고의 클래식 음악을 뽑아보자! <낭만주의 작곡가편> 1. 슈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러시아 작곡가 포스팅도 하면서, 낭만주의 작곡가들 곡중에 어마어마한 작품을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이 곡들이 여러분의 플레이리스트가 되었으..

<별밤 문방구 라디오>"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케이팝 신곡/Radio/치즈(CHEEZE)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케이팝을 준비했습니다. 그래도 케이팝이 해외에서 주류가 되고 있다는 사실에 뭔가 뿌듯하고, 우울했던 시간들도 그래도 이렇게 음악으로 잘 견딜수..

<토요 클래식> 러시아 클래식 음악 제 3편! 20세기 음악 러시아 작곡가들을 더 깊숙히 알아보자![러시아 작곡가 총리스트]!Liste russischer Komponisten klassischer Musik(Ger.), 클래식 작곡가 정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러시아 클래식 음악은 대부분 러시아 풍을 가진 음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매우 민족적인 성격이 서려있습니다. 러시아 작곡가들의 음악을 들으면,..

간식 잘 안먹는 사람이 레몬아이스 크림과 그외 간식 먹어보기! +.+!/BIO EIS/BIO아이스크림/REW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Zitronen EIS!!!! 독일어로 레몬이 Zitronen 찌트로넨 입니다. 레베에서 생산하고,  레베에서 파는 비오 레몬 아이스크림입니다. 가격은 2.64유로! 저렴하죠..

6개월차 블로그 운영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11월 26일 거의 요즘은, 주변에 사라진 블로거들도 있고 예전보다 자주 나타나지 않는 블로거분들도 계시지만 그분들은 꾸준히 유입이 되고 있는것에 반해, 매일 글을 올려도 내가 올리고 싶은 음악에 관한 포스팅..

방탄소년단, 그래미 <베스트 팝그룹 퍼포먼스> 후보에 오른 감격!그래미 후보 꿈 이뤘다! 장하다 BTS, 아미들의 노력!진짜 Dynamit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twitter.com/bts_twt 방탄소년단이 꿈에 그리던, 올해의 목표를 이뤘습니다. 다이너마이트로 그래미의 <베스트 팝그룹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습니다.!! B..

독일의 베를린이 위험한 이유(feat. 사건사고 다발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축약해서, 뽑기 언니 혹은 다운타운(다타) 언니로 불러주세요) 오늘은 꽤 현실적이고 무서울수도 있는 얘기를 좀 하고자 합니다. 제가 독일에서 이런저런 일들을 겪게되면서..

[코로나 백신뉴스] 아스트라제네카 최대 면역이 90% 면역 효과?<화이자 95% VS 모더나 94.5% 그것이 문제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나쁜 소식과 좋은 소식이 연달아서 이어지네요. 미국과 유럽의 상황이 악화되고 있지만, 백신의 치료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희망적인 뉴스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

<고영희컨텐츠> 밍키가 똑똑한 이유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밍키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가장 자주 누워있는 박스를 소개합니다! ㅋㅋ 저 박스는 원래, 어떤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발을 주문했을 때 같이 포장되어 온 박..

독일의 2020년의 마지막 날, 12월 31일 <Silvester 불꽃축제> 는 진행될 것인가? (feat.새로운 코로나 규칙제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제가 사는 드레스덴은 이미 크리스마스 축제로 취소가 되어서, 독일의 시간을 기준으로,  마지막 날!!!남은 가장 큰 축제 질베스터(Silvester)에도 불꽃축제가 금지될 것인지 아닌지가 너무 궁..

독일인들은 왜 음식을 짜게 먹을까? 독일인들의 짠음식 (1)브레쩰/Brezel/드레스덴의 브레쩰먹기/Laugenbrezel/독일집초대문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서 있다보면 독일인들이 먹는 대부분의 음식들이 짜다고 느낄수 있는 부분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중에 대표적인 것들이 과자 입니다. 한국처럼 심심풀이..

[독일뉴스]11월 22일자 코로나 관련 업데이트 소식!(스페인, 영국등 소식 종합뉴스)드레스덴 크리스마스 마켓 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 뉴스 소식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놀러간 곳이 쾰른인데요. 쾰른의 야경은 그야말로...어마어마합니다. 저녁에 저 다리를 건너면, 프랑스..

<별밤 문방구 라디오> "놀고 있는데, 더 절실하게 놀고 싶다! 우리집에서 치맥 어때?"/오늘은 기분Up!/EDM , K-Pop, J-pop...그리고 꿀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감정의 극변화를 겪을 누군가를 위해 추천하는 음악들입니다. 여러가지 음악들이 추천되어 있습니다. 매일 다양한 음악이 올라오기때문에, 여러분이 언젠..

<독일문방구> 밤에 어디론가 질주하고 싶은 날.. [내부링크]

11월 22일, 현재, 00시 12분을 달리고 있다. 요즘 드레스덴의 외곽지역으로 자꾸 놀러를 가고 싶다. 그런데, 무서워서 가질 못하고 있다. 독일도 범죄가 끊이질 않고 있고, 유괴나 유학생을 상대로 범죄사건도 때..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자기야 오늘은 특별한 게 필요해"/+.+/특별하고 새로운 음악의 경험/21세기문방구언니의 추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또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풀어헤치고 싶은 날 입니다. 오늘 첫번째로!! 사운드클라우드를 풀어헤치겠습니다.. 제 계정은 아니고, 오늘은!센치한 그 누군가..

<일상얘기 그리고 독일> 독일에서 가장 좋았던 도시 1. 슈투트가르트 그리고 골목&시장/폴라로이드구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11월24일 남이 해주는 밥이 먹고 싶다. 요즘은 내가 하는 밥 말고, 누가 해주는 밥이 먹고 싶다.사람이 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가 여러가지가 있다면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고 불편함 없이 살아..

독일도 한국의 모나미 볼펜과 같은게 있을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다른건 몰라도 학용품이나 공부하기 위한 물건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그런것도 관심을 끊게 만든 독일의 심플한 삶의 생활방식 때문에 한국처럼 다..

[BTS BE] 방탄 소년단의 새 앨범 BE 듣기 그리고 관련정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방탄소년단이 오늘 11월 20일!!!컴백을 했습니다! 저는 어제 새벽에 방탄 새 앨범 인터뷰 기자 간담회도 보고, 뜻깊게 이 앨범에 대해서 알아가고 있..

이상하게 보게되는 막장 드라마 < 펜트하우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요즘 매우 핫 합니다. 내용을 봤더니, 정말 거의 모든 자극적인 소재는 다 들어있네요 살인, 복수, 불륜, 질투, 치정극..등등 모든 요..

해킹당한 이후 즉시 해야할 일 혹은 예방법 (맥북에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해커가 컴퓨터 안에 잠재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사실 저는 처음에 별로 걱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날이 갈수록, 걱정이 되었죠. 그리고 맥에서는 절대..

이름모를 해커와의 대화 시도 (2) [내부링크]

11월 16일 <이어지는 스토리> 내가 물었다. 혹시나 스토커가 아닐까 하고.. 급하게 쓴다고 저렇게 썼다. 해커가 출몰할 땐 그냥 대충이라도 의도를 전달해야 한다 ㅋㅋㅋㅋ 너 나 사랑하냐, 왜! (생략된 나의 마음..

이름모를 해커와의 대화 시도 (1) [내부링크]

11월 16일, 나는 독일에서 별의 별 일을 다 당하다 보니, 웬만한 그...일들에 대해서 거의 감각이 없다..;;;; 화도 짜증도 나지 않는다. 거의 부처가 된 것 같다..; 나는 해커와의 대화를 시도했다. 그인지 그녀인..

[2020년 11월 16일자] 현재 독일의 코로나 상황, 더 많은 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독일의 메르켈 총리가 독일 봉쇄가 2주 지난 시점 오늘, 11월 16일에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어떤 조건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하지만 일부만 언..

내 컴퓨터 상황의 섬뜩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현재, 제 컴퓨터에서 희한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서 혹시나 알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넷이 없던, 인터넷이 있던간에 제 컴퓨터안에서 원격..

<별밤 문방구 라디오>"어떻게 생각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누군가 그리운 것을 떠나서 편안하게 밖을 돌아다녔던 시기가 그리워지는, 상상을 못하는 시대를 겪고 살고 있죠. ..

<별밤 문방구 라디오>"따뜻한 겨울밤을 위한 여정" (feat. 웃긴영상)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또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랜 펜데믹으로 인해 지쳐있을 여러분에게 토닥토닥여줄 음악들을 준비했습니다. +.+! 오늘은..

클래식 음악을 대중음악 장르로 편곡한 아티스트/메탈밴드/독일밴드/마왕&전람회의 그림 [내부링크]

ㅔ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클래식음악을 대중음악으로 편곡한 아티스트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주로, 메탈 밴드에서 클래식 음악을 가져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메탈 아티스트분..

내 고양이 밍키가 사랑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11월 14일 이런저런 나쁜일이 생길때마다 밍키가 함께 해주고, 좋은 일이 생길때도 함께 해준 반려 동물이다보니 혼자 외로운 이 삶에서 밍키는 톡톡히 여러가지 일들을 해낸다. 예전에 내가 음식을 만들다가 다른..

<영화왕수다> 논란의 넷플릭스 영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견해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에 해를 끼친다거나 뭐 그런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올바른 예술문화와 올바른 영화의 인..

고양이를 키우기 전 알아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 포스팅은, 4년동안 고양이를 기르면서 느꼈던 점들을 서술한 것이라 주관적인 해석이있을 수 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주로 고양이를 데려올 때 3개월때..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Just Friends"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전, 금요일 토요일은 너무 좋아하는데....일요일은 너무 축쳐...지는 느낌이 난답니다. 이 감정이 저 밑의 어두운 기운이 아닌, 휴식의 느낌으로 바꾸기 위해..

<독일 문방구> 오랜만에 소소한 일상속 소소한 먹거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참고, 아주 가끔 올려드리는 일상 입니다. 저는 일상을 주제로 하는 블로거는 아니라 소소한 문화를 알려드리고 정보를 전달하는 용으로 올려드릴 예정입니..

<불금 플레이리스트>"왜 기분이 별로야?...바람쐬러 나가자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은 가끔...가을을 타서 곧 겨울이 올꺼라 그런건 아니겠지만, 가끔 이디엠도 좀 빈티지스러운 음악들이 끌리더라구요. 리믹스 음원들 중에 장르적으로..

<불금 플레이리스트>"피곤했던 하루를 달래줄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돌아왔습니다. !!!! 지금은 좀 나아져서 다행입니다요. 휴...! 포스팅을 하는게 점점 힘들어질 무렵 이런저런 일들이 일어나고 뭔가 소통에 대한 생각도 하고..

<독일문방구> 알페신 비듬샴푸 여자가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한국의 비듬샴푸는 약국에서 파는 니조랄이라는 샴푸가 효과가 좋았던 걸로 기억이 되는데 몇번 사용하고 안해도 될 정도로 효과가 좋았죠. 저는 그냥 단지..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빼빼로 데인데, 줄사람이 없네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빼빼로 데이라고 하더군요. 뭐 솔로인 저에겐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ㅋㅋ 빼빼로 데이던, 화이트 데이던...상술에 놀아나지 않는다!!!!!!는..

<토요 클래식> 러시아 작곡가들의 음악의 세계로 (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어렸을 때 러시아 작곡가 하면 떠오르는 작곡가들은 단연, 차이코프스키, 라흐마니노프, 쇼스타코비치 딱 이 세 작곡가가 저에겐 선망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토요 클래식] 러시아 클래식 음악 2. <20세기 초반 러시아 작곡가의 음악>, 신비화음, 호로비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전 포스팅 참고 해주세요!↓ 러시아 작곡가들의 음악의 세계로 (1)" data-og-description="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어렸을..

<오늘의 뉴스> 독일 작센지역 드레스덴 코로나 백신 준비중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10월6일자에 독일 작센에서 코로나 백신을 준비하고 있다는 뉴스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기쁜 소식인지, 아닌지 조금 의심은 되지만 예전에도 드레스덴에 중국..

<독일문방구> O2인터넷 해지와 쉽게 인터넷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에 입국하자 마자 골치 덩어리라고 생각했던 인터넷 신청!! 주소도 있어야하고, 콘토(Konto, 은행계좌)가 필요하고 등등!!여러가지 절차가 필요하..

<공연소식>오늘부터 제23회 서울세계무용축제 온라인 개막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부터 SIDance , 제 23회 서울세계무용축제가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무려, 11월 6일부터 11월 22일동안!!! 91년부터 현대무용을 중심으로 공연을 시작했..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아빠 밴드연습 좀 하고 올께"/AC/DC/놀라지마라 아들딸들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또 일주일의 중심, 수요일 아니겠습니까. 저는 요즘 거의 뭐하는 지 모를정도로, 하는거 없이 바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하는 건 없는데, 왜 바쁠까..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패션필름같은 뮤비 Forest Swords의 PANIC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대중음악을 계속 듣게되면, 뭔가 신선한 음악을 하는 부류의 아티스트들을 더 찾게 됩니다. 같은 반찬을 먹다보면 질리듯이, 가끔 배달음식도 시켜먹고 뭔가 새로운 것들을 접하고 싶은게 당연..

겨울철 길냥이들을 도와주는 방법 (feat. 터키문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함께 살아가는 길냥이들이 겨울을 잘 날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고양이는 유해동물이 아니며 인간과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일요일 플레이리스트>"Highway"(K-Pop)함께 여행을 떠나줄 수 있는 음악/Z.flat/운전할 때 추천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일요일!!! 황금같은 일요일 입니다! 2월14일의 발렌타인 데이가 아닌! 황금같은 일요일이에요!+.+!y ㅋㅋ (발렌타인데이 부정) 그래서, 재충전 기분으..

독일의 참신한 투명 마스크 (feat. 사용중인 마스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마스크가 환경문제에도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죠. 그렇다보니 바다에 뭐 생선이나 오리들이 버려진 마스크때문에 엉망이 되어버린 사진들이 나돌아다니..

[독일에서 보는 미국의 선거] 실시간 Live 생중계 & 실시간 결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의 몇몇 좌파 매체들은 바이든이 이길꺼라고 예상하겠지만, 이 영상에서 시민들의 인터뷰에선 트럼프가 더 우세할 꺼라고 말을 합니다. 실질적으로 트럼..

<수요일 플레이리스트>"재즈와 알앤비 그리고 펑크의 향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어제와 연이어, 좋아하는 아티스트 한 명을 풀어놓겠습니다. +.+!! 바로, Anomalie 재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혹은 아니!, 들으시면 다 좋아하실 꺼에..

<밍키의 세계> 제 1부 8화 "슬럼프"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제1부 7화 "놀아줘""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6화 "따뜻한 게 좋아""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5화 <나의 취미는?!>" data-og-description="↓이전..

<우울증 예방법> 예민한 사람이라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자살 얘기가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을 접하고 놀라지 않을수 없었는데요. 개그맨 박지선님과 박지선님의 어머니소식은..

<별밤 문방구 라디오>"우리 좀 통하는 것 같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날씨가 좀 쌀쌀해지고 있죠. 매번 마스크를 끼고 옷을 꼭꼭 여미고 다녀서 저는 늘 여름에도 덥고 지금도 여전히 더운 것 같아요...

<AR증강 현실> 5G 현실과 애플 AR 안경 그리고 LG유플러스 U+ 리얼 글래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코로나 시대를 통해 우리는 이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컴퓨터나 핸드폰에 더 많이 노출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또하나 재택근무와 온라인을 통..

<별밤 문방구 라디오> " EDM의 타워팰리스 레벨?" (2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사운드에도 레벨이 존재 합니다.아마도, 아몬 토빈은 그 어떤 DJ와도 비교가 불가합니다. 다른 타 디제이와 비교불가!+.+! <리스트 맨 밑의 저의 추천 앨범을..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사랑이...영원할까..."/Meltt/분위기깡패/On Your Ow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깡패!,  음원을 가져왔습니다. +.+!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수요일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음악 입니다.날씨가 쌀쌀할 때 밤에 작은 커피숍에서..

<2020 할로윈 스페셜!> 마이클 잭슨의 숏트 필름 "Ghosts"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한국에서 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아우르는 팝 가수를 말하자면, 단연,  마이클 잭슨을 떠올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때, 기억으로 마이클 잭슨이 제주도를..

<오늘신곡> 아이유와 스윗소로우의 작은 방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사실, 신곡이 나와도 제 맘에 들지 않으면 올리지 않는 편인데, <어맛! 이건 꼭 올려야 해!> 수준이라.. 이 따끈한 신곡을 올리게 됐어요. 스윗소로우는 진짜..

독일의 2차 록다운 실시, 11월 2일부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 정말 착잡합니다. 안좋은 소식 입니다. 11월 2일부터 한달가량(11월 말까지) 록다운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입니다! (하지만 계속..

추울 때 생각나는 맛집 Nr. 4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서울에서 지낼때, 정말 일주일에 1번은 꼭 방문했던 곳이어서 정말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서울고 근처에 위치한,..

<독일 문방구> 바람피는 사람에게서 포착되는 행동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나쁜 남자를 만나본 적은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한번 바람핀 사람은 그 버릇 못 고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절대 그런 나쁜사람의 말을 믿어선..

타인은 타인을 잘 모른다. 3편 (feat. 영화 타인의 삶)/영화책구입/영화읽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아니지만,  현실반영이 굉장히 잘 된 독일 영화 <타인의 삶>을 한번 부분적으로 분석해보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제가 독일에..

독일어로 욕 시원하게 하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자, 오늘은 몇몇 분들이 궁금하셨을 수도 있는 독일어로 욕하기 시간 입니다. ㅋㅋㅋㅋ 사실 독일에 있으면서 가장 찰지게 욕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그들..

[아이콘택트 초대 : 배우 금보라편] 인생에서 착각하고 있는 것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방영되면서 방금 보았던 영상을 보면서 소름 끼치게 제가 느끼고 있었고 고민이었고 또 물론 저 정도의 레벨이나 나이는 아..

<독일문방구> 아무 생각없이 해버린 간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요리를 매우 <터프>하게 하는 타입이라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자 오늘은 베이킹 파우더가 중요한 간식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어떤 간식일까..

<밍키의 세계> 제1부 7화 "놀아줘"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제1부 6화 "따뜻한 게 좋아""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5화 <나의 취미는?!>"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4화 "집사를 위로하자"" data-og-description="↓..

2021 SS 서울패션위크 X 나혼자 산다 100벌 챌린지!!(10월30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2021 S/S 서울패션위크가 10월20일부터 25일까지 비대면 개최한다고 합니다. 그중, 나혼산 멤버들이 나오는 무대는!! at 11:10 pm on Friday, October 30th!!..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오늘 만나서 얘기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수요일을 위한!수요일에 의한!!수요일을 통한!! 음악 리스트에 싱어송 라이터 Julia Michaels의 곡으로 정해봤습니다! 준비되셨나요?! +.+! 1. Julia..

Roger & Brian Eno 의 앨범 Mixing Colours (Expanded Editio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현재 클래식 음악 분야안에 포함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음악가 한명을 소개할까 합니다. 현대클래식 안의, 전자음악 분야에서도 엠비언트 장르에..

한국 현대미술 전시 목록 (2005년 - 2012년) /직접 전시회 열기/다양한 플랫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한국 현대미술 전시 목록 205년부터 2012년까지! 요즘 가장 안타까운 게 근 1년 동안 미술관을 가질 못했다. 다른 도시에 일을 하려고 갔었을 때에도 근처에 도시 여행도 하고 돌아다니려고 했..

[KBS 수목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OST : 아이돌 출동!]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최근에 몇개의 드라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들을 들어봤는데, 그중 맘에 드는 드라마 OST을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전, 본적은 없지만 주인공역으로 나오는..

다시 심각해진 독일 코로나 상황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 10월 23일!!!! 슈퍼의 모든 휴지가 사라졌다!!!" "휴지를 찾아서!!!" ... 10월 23일 금요일에 장을 보러 갔습니다. 휴지를 사야 했었는데, 원래 같으면 휴..

영화음악의 거장, 알렉상드르 데스플라 (Alexandre Desplat) (1)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앞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 유명한 클래식 곡 넘버원" data-og-description="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정말 주말이 너무 빠르게 다가오네요! 매주 토..

(잡설)뜨거운 냄비- 레드벨벳 아이린 논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사람들은 타인을 잘 모른다.> 라는 글을 쓴지 2주가 넘었다. 그 주제로 글을 쓰려고 했던 이유는 다름 아닌, 사람들이 너무 쉽게 오해하고 화를 내는 것에..

할로윈 시즌 호박들의 축체! Zierkürbis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단수, Zierkürbis (발음, 치어퀴어비스) 복수로는 Zierkürbisse (독일어를 처음에 배우기 힘들었던 것이, 단어마다 성이 있는 것도 그렇지만, 복수가 있어서..

<불금 플레이리스트> 추억의 힙합 그리고 현재 곡, 근황 (feat. 프라이머리 신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랜만에, 몇몇의 과거 힙합 곡중에서 자주 듣던 것들이 자꾸 생각나는 거 있죠. 거의 10년 전인데.. 지금의 케이팝의 수준과 확연히 비교가 되는 사운드 퀄..

추울 때 생각나는 맛집 Nr. 3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의 서울 맛집은 ! 뚜둥!  바로!!!! 사랑방 닭백숙 집입니다! 가게 명칭은 <사랑방 칼국수> 집입니다. 할머니들께서 운영하시는 아주 유명한 맛집입니..

21세기 문방구가 본 독일 사회의 특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제목에 조금 더 살을 보태자면, 독일에서 살면서 느끼는 <독일 사회의 특징> 입니다. 아직 독일사회에 역사나 문화에 말할 정도의 수준은 아니지만, 제가 살..

독일에서 태권도 VS 검도 VS 유도,독일에서 취미,독일여가생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도 태권도나 검도장 혹은 유도장이 있는것 아셨나요? (사실 제가 살고 있는 드레스덴에는 Koreanische Straße 라고, 한국의 거리라는 명칭의 거리도..

여성분들을 위한 유투버 추천 제 1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자분들을 위한 유투브 컨텐츠가 남자분들보다 더 다양해서, 특이한 컨셉 혹은 재밌는 유투브 채널만 리스트로 모아봤습니다. (원래 더 많지만, 몇개만 추렸..

타인은 타인을 잘 모른다. 2편 (feat. 영화 타인의 삶)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을 한번 부분적으로 분석해보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제가 독일에 " data-og-host="patchpink0000.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patchpink0000.tistory.com/394?category=78560..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나른한 오후, 편안한 일요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감상을 위한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피아노 연주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편안한 오후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앨범은 리스너를 위한 앨범, 연주곡 입니..

크러쉬 신곡 " with HER"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크러쉬가 오늘 10월 20일 , 새 EP앨범을 발매 했습니다. Crush EP Album "with HER" Crush (크러쉬) - with HER Album Commentary Track List 1. 놓아줘(타..

[나만 알고싶은 아티스트] "Oneohtrix Point Never" (feat. Chillout)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좀 색다른 음악의 성향을 추구하는 Chill한(?)아티스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악과 아티스트가 존재하기때문에 한정된..

<밍키의 세계> 제1부 6화 "따뜻한 게 좋아"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제1부 5화 <나의 취미는?!>"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4화 "집사를 위로하자""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3화 "명상의 시간"" data-og-description="↓이전..

랩퍼 슬리피는 과연 어떤 열매를 먹을까? (feat. 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너무 웃픈... 영상이 있어서, 또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웃.픈. 영상 입니다. 랩퍼 슬리피님이 이런 곳에도 나올줄 꿈에도 상상을 못했..

<별밤 문방구 라디오> 싸이월드 갬성 < J-Pop>/싸이월드BGM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페이스북도 좋긴한데, 음악도 같이 유입이 되고 홈페이지 같은 그런게 필요한데 말이죠. 그래서, 가끔 예전의 싸이월드가 그리울 때가 있어요 당시엔 제이..

남자분들에게 추천하는 유투버리스트!(feat. 넋놓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남성분들을 위한! 멋진 유투버분들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1. 주다사! zoodasa Come and Get your love (redbone) (2019) 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

<독일문방구> 맛좋은 독일의 겨울야채 (feat. 요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는 양배추를 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참 식성은 달라지나 봅니다.독일와서 잘 안먹었던 음식들이 계속 생각나고 혼자 만들어 먹기까지 하니깐 아무래..

< 아이돌로써 삶의 이면> 나인뮤지스 탈퇴한 세라의 용기 그리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생각보다 주변에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타인의 고통을 모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그리고 생각보다 타인을 괴롭히거나 자신 스스로..

케이팝 웃긴 곡 모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매드클라운의 신곡을 듣고 나니, 생각이 나는 곡들이 있어서 이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 싶어졌습니다. 웃긴게 생각나면 자꾸 구독자분들한테 보여드리고 싶네..

현재 태국의 반정부 집회 < 쁘라윳은 독재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10월 16일 기사 소식 입니다. 태국에서 학생들을 주축으로 한 반정부 집회에 대한 경찰이 강제 해산을 시키고, 물대포를 쏘는 장면이 영상에 공개되어 논란이..

<독일문방구> 상당히 스트레스 받는 일 (feat. 감시) [내부링크]

작년인가, 2018년인가, 옆집에 살던 남자가 이사를 가고, 누군가 이사를 왔다. 그런데 누가 왔는지는 모르지만 한 달 내도록 벽에 펑크를 내는지, 공사를 미친 듯이 했다. 벽을 부시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것도..

독일 뼈그맨의 영상 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 소개시켜 드렸던 제가 생각하는 독일의 뼈그맨 뵈어만씨의 개그를 본적이 있죠. 저는 이 영상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This is fine. (2020.09.08) 댓글..

<독일어 시즌 ONE>#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10."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9."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

10월 셋째주 독일 팝 차트 그리고 Savage Love 가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의 아이튠즈 차트 입니다. 아직, 미국처럼 BTS의 음원은 아직 10위권에 진압하지 못했고, 원곡이 10위권에 들어왔습니다. 오스트리아와 다른 나라 차트..

카이스트, 물방울로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잡는다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정말 희소식 입니다.!! 오늘 바로 올라온 뉴스 소식! 1. KAIST, 물방울로 코로나19 바이러스 잡는다 / YTN 2. ‘초미세 물방울’로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 KBS뉴스(Ne..

<굿밤뮤직> 크리스마스이브 그리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브날 잘 보내고 계시죠? 뭔가 적적할 땐 음악이 최고죠! 크리스마스 전에는 막 신나는 데 막상 크리스마스에는 조용한 독일은, 크리스마스 마켓도 24일까지만 운영하고 정..

<토요 클래식> 러시아 피아니스트 그리고 영화 "샤인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매주 토요일은 클래식 곡과 클래식 아티스트들을 소개해드리는 날이에요 오늘은 젊은 러시아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다닐 트리포노프(Daniil Trifonov, *19..

<밍키의 세계> 제1부 5화 "나의 취미는?"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제1부 4화 "집사를 위로하자""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3화 "명상의 시간""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2화 "꿀잠 자는 법!"" data-og-description="↓이전..

<독일어 시즌 ONE>#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9."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8. 2020년 10월5일" data-og-description=" 안녕..

많이 들어봤지만, 뜨지 않은 케이팝 싱어송라이터(feat. Dynamite Remix)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목처럼, 곡은 들어봤는데 가수의 이름을 몰랐거나 노래는 이미 유명한 숀(Shaun)의 음악을 가져와봤습니다. 웨이백홈은 진짜 영상에서 엄청 많이 나..

<불금플레이리스트> 피터팬 같은 영국의 유명 밴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또한 우리의 추억속에 그리고 현재까지, 늙지 않은 피터팬같은 밴드를 불금 플레이리스트로 정해봤습니다!!!! 왜냐하면, 이번달 싱글 앨범을 발표했거..

<독일어 시즌 ONE> #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8. 2020년 10월5일"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7. 2020년 9월29일" data-og-descri..

추울 때 생각나는 맛집 Nr. 2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족발집이 생각나네요 바로! 시청역 근처에 위치한, 족발 마니아들은 안다는, 시청역, 만족오향 족발 !!! 달짝지근 하면서, 입..

한국의 대중예술 아티스트 이이언(eAeon)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RM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대중예술계에 속해있지만, 전방의 아티스트적인 면모가 뚜렷하게 보이는 분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뭔가 최전선 장르를 하는 듯한 느낌이 들수..

<수요일플레이리스트>에너지 뿜뿜(?) 한국 인디밴드 모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재밌고 공감되는 인디밴드들을 리스트에 담아봤습니다 오늘도 멋진 생각, 멋진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1. [MV] quinn_ (쿠인) - 난빤쓰만입..

<별밤 문방구 라디오> 베이스 뿜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또, 수고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좋은 신곡 팝송을 올려드립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시든, 항상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

트럼프를 회복시킨 리제네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서 우리가 트럼프가 대처한 약에 대해서 정보를 알 수가 있습니다. 미국은 <코로나 펜데믹>에 대한 상황을 해결하려고 정말 많이 노력 중인 것..

유학생의 기쁨이자 소소한 행복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은 진짜 뭔가 모르게 전기없이 살고 난 이후에 생각의 전환이 있었는지, 음식이나 미리 대비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많이 생각을 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마미손의 신곡 (feat. 국밥과 다비이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마미손과 둘째이모 김다비님이 음원을 하나 냈네요!>.<! 한번 감상 해보시겠습니다! [MV] 마미손X 둘째이모 김다비 - 숟가락행진곡 (2020.10.04) 가사 서울살..

<불금플레이리스트> 이 곡을 들으면 Game Over!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멋진 곡들로 선곡을 했습니다. 취향껏 즐겨주세요! 그리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1. Rudimental - Come Over (feat. Anne-Marie & Tion Wayne) [Offi..

미국이 성범죄자들에게 하는 획기적인 방법!(feat.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이걸 보고 한국의 강력 성범죄자들에게 실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범죄심리학자가 말하는 우리나라가 본 받아야 할 외국의 성범죄자 '..

<별밤 문방구 라디오> "기분 꿀꿀한데, 매운거 땡기네" (1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 노래는 아마 유명하니까 아실 거예요! >. <! 들썩들썩!+.+! 오늘 여러분의 월요일 밤을 책임질 음악을 정했습니다! +.+! 자, 준비되셨나요!? 먼저, 오늘 밤..

방탄소년단의 최근 라이브 영상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못보신 분들을 위해, 방탄이들의 훌륭한 라이브 실력을 보여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 1. BTS (방탄 소년단) - Make It Right, Mikro..

추울때 생각나는 서울 맛집 Nr.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가장 생각나는 음식은?! 바로, <선지 해장국> 입니다.저는 원래 20대중반 까지 선지 해장국을 못 먹었답니다. 그런데, 아는 여자 동생이 기사식당같은..

<독일일상> 밍키의 건강검진결과 [내부링크]

2020년 10월6일 화요일 낮 진료 (무조건 예약 필수) 오늘은 밍키가 예방접종을 하는 날이다. 고양이들은 1년마다 맞아야 한다. 밍키는 담당 의사가 있다. 폴란드계 독일인 선생님이다. 독일에서 고양이 보험을 들..

독일의 베를린을 날것 그대로 느낄수 있는 영상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베를린에 대한 정보를 조금 알려드릴까 합니다. 영상은 모두 독일어 입니다. 베를린에서는 만약 사시는 곳이 노이쾰른이거나 외진곳에 지내신다하면,..

BTS팬이 아니면 모를수도 있는 최근 곡 리스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방탄이 정말 쉴새 없이 곡을 계속해서 내고 있는데요,영상으로 혹은 음원으로 유투브에서 많은 버젼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좋은 곡과 다양한 버젼들이 많..

냉동인간은 과연 살아날 수 있을까? (feat.한국의 냉동인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들어, 영화에서 봤던 것들이 현실화되고 있다 보니 예전에 냉동인간에 대한 기사가 생각나서,  다시 궁금해졌습니다. <냉동인간이 과연 정말 몇십 년..

<불금플레이리스트> " 오늘은 달리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또, 락 스피릿!!! Black Pistol Fire 밴드 음악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밴드는 , Black Pistol Fire 인데요, 캐나다 출신 듀오 락..

<일요일플레이리스트> "오늘은 분위기 깡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깡패이자  싱어송 라이터  실력파 아티스트 의 익숙한 것 같지만, 새로운 분위기의 경험을 안겨다 줄 음악들을 추천드립니다! 1. The Jap..

<불금 플레이리스트> "아직, ....있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크러쉬 음악을 듣고 난 이후, 알앤비를 예전보다 자주 듣게 되었데요, 오늘 같은 금요일은 딱 이 곡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여러분에게 어떠실지....느낌 아니..

화가 치밀어 오를때 들으면 좋은 음악(feat. 쾰른 성당 사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가끔 가다 화가 치밀어 오를때가 있어요.물론, 원인이 있죠.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개인적 감정이라 뭐 삭히기 위해서라기 보다,신경을 끄기 위해 듣는..

<별밤 문방구 라디오> 오늘은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월요일이네요.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은, 뭔가 월요일이기 때문에 느껴지는 새로움이 있습니다. 어렸을 때, 쓰레기차 소리가 들리는 게 그렇게 정겹..

타인은 타인을 잘 모른다. 1편 (feat. 영화 타인의 삶)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아니지만,  현실반영이 굉장히 잘 된 독일 영화 <타인의 삶>을 한번 부분적으로 분석해보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제가 독일에 있다보니, 독일 문..

<별밤 라디오 문방구> And we...go! 오늘은 케이팝으로 시작!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 밍키랑 부대끼며 부대찌대를... ㅡ.ㅡ;;농담..패스! 날씨가 너무 갑자기 쌀쌀해졌기도 하고, 가을이지만 곧 겨울이 다가..

싸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 그리고 ADHD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저는 요즘 한국사회에서 급증하고 있는 범죄들이 모두 너무 어이없는 이유로부터 발생한 것들이 많았고, 그래서 사람들의 가치관에 도대체 뭔가 문제가 있는가..

(1)작곡가 요한 요한손의 도이치 그라모폰 앨범 <Orphée>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포스팅, 작곡가 요한 요한손의 그의 10번째 도이치 그라모폰 앨범 (2016)의 음악을 감상하시겠습니다. Jóhann Jóhannsson - Orphée (Tr..

한국 랩퍼 "넉살"의 정규 2집 새앨범 < 1Q87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따끈따끈한 새 앨범으로 돌아온 넉살의 곡을 들으니,  너무 좋아서 여러분과 같이 모두 들어보고 싶어졌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대중 장르중에 하나가 힙합과..

독일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사람들의 연애에 대한 생각을 또 알아보는 시간을 갖을까 합니다. 독일 사람들과의 연애는 가지각색이지만, 전 긴장감을 유발하는 뭔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독일남..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OST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나온 OST를 알아보겠습니다.저는 항상 클래식 음악 드라마가 나오면 잘 볼수가 없어요.몰입이 되지도 않고, 저런 현..

케이팝 신곡 리스트!!!(모르면 섭섭할만한 곡들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케이팝을 가져 왔습니다. >.<!!!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저는 혼자서, 작업과 할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재밌는 따..

얼마나 자주 고양이에게 예방접종을 해야하나(한국 vs 독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서 고양이를 키운지 벌써 4년째 입니다. 그동안 원래 병원을 바꾸고 나서 조금 신경쓰이는 것들이 생겼죠. 첫번째 병원은 강아지살롱이라는 이름의 병..

<독일어 시즌 ONE> #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7. 2020년 9월29일"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6. 2020년 9월28일" data-og-descri..

<밍키의 세계> 제1부 3화 "명상의 시간"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제1부 2화 "꿀잠 자는 법!""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1부 , 제 1화 <집사에게 사랑받는 법>" data-og-description="냥빠! 오늘은 나! 밍키가  왔다냥! 냐옹! 1 화 <집사와 나와..

<밍키의 세계> 제1부 4화 "집사를 위로하자"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제1부 3화 "명상의 시간""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제1부 2화 "꿀잠 자는 법!""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1부 , 제 1화 <집사에게 사랑받는 법>" data-og-description..

(식사영상)웃고 싶을 때 보는 강아지 유투브 채널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저는 가끔 생각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몽자라는 강아지인데요 옆집 강아지도, 아는 강아지도 아니지만 유투버 채널 < 속삭이는 몽자>에 나오는 강아지 이름에요. 이 채널은..

<독일어 시즌 ONE>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6. 2020년 9월28일"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5. 2020년 9월8일" data-og-descrip..

BTS인더숲에서: 태형이가 불렀던, 박효신의 <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의 <밤에> 가끔 밤에도 즉흥적으로 글을 쓰고 싶었는데, 그게 오늘은 꼭 쓰고 싶었어요. 지금은 독일시각으로, 밤 21시 21분 입니다. 일기같은 형식으로 써볼까 합니다. Park Hyo Shin 박효신_숨 (Br..

한국의 친절한 서비스를 감소시켜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뉴스를 보면서 정말 너무 이상하게 변해가는 한국에 걱정이 앞섭니다.  한국에서 살다가 유럽으로 넘어가면, 특히 독일에 오면 독일인들의 일처리에 열을..

슈만과 브람스의 명언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또 다시 클래식에 관심을 좀 가지게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특히, 브람스와 슈만에 대해서..

<이달의 정산> 9월 팝송 신곡 모아보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9월의 지나간 팝송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개성있는 곡만 골라 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 0. MAX - Blueberry Eyes (feat. SUGA of BTS) [Offici..

(수정)독일에서 하수구 막혔을 때?!(feat.추가방법!)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하루 걸러 또 일이 생겼지 뭐예요. 변기가 막힌 건 아니고, 부엌의 하수도와 욕조가 연결되어있는지는 잘 몰겠지만, 최근에 부엌 싱크대에서 찌꺼기가 하수구..

영국의 임재범? [내부링크]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의 임재범씨 창법 스타일과 좀 닮아있는, 영국의 가수가 생각나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들으시면, 바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Jack Savoretti..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너무 감각적인 곡!HAEV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편안하고 감각적인 곡을 연출하는 HAEVN의 곡으로 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잔잔한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HAEVN -..

<수요일플레이리스트!> 주목해야할 한국계 미국인 R&B 아티스트!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해외에 살고 있는 한국계 외국인 아티스트분들이 많다는 걸 요즘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저도, 정말 미국이나 프랑스에 너무 살고 싶네요 요즘은...다른 나라..

<독일어 시즌 ONE> #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전 포스팅↓↓ #5. 2020년 9월8일"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혼자 있는 시간이 부쩍 늘다 보니, 독일어를 잘 안..

<별밤 문방구 라디오> 오늘은 이 세 곡으로 하루를 마감하세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별밤 문방구는 라디오에서 나올법한 음악 혹은, 라디오 음악에 맞춘 음악 리스트를 선정해드립니다.※ 예전에도 소개시켜 드렸던, 아티스트 인데요. 1. 마..

방탄 라이브....실화 입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못 챙겨봤었던, 영상을 보는 중인데... 라이브 실화인가요?! 다들 절대 음감인 건가요. 정말 그동안의 노력들이 확실히 갈수록 더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BTS: Tiny Desk (Home)..

고독사로 죽어가는 1인 가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한국도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죠. 전기가 없어졌던 그 3주가까이 되는 시간 동안 저는 진짜 부모님이 없고, 아는 친구가 없었더라면 어떻게..

무효 트래픽 또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또, 무효 트래픽이 발생중입니다. 광고 발생이외에 왜 무효 트래픽이 없다가 생기는지 원... 이번에도 저번처럼 똑같이 마이너스로.... 좋은 방법이 있으신 분들, 댓글로 좀 부..

전기 자동차의 미래는 (feat. 우리의 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아직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지만, 포스팅을 하려고 며칠 이 시기에 대한 생각과 미래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해보면서 지냈는데, 전기에 대한 중요성과, 그렇지 않은 부분 중에 생각..

(독일문방구)전기가 없으면 어떤 문제가 생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는 인터넷이 없으면 어떻게 될까, 폰이 없으면 어떻게 될까. 이런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부딪히고 보니 저는 테아터를 이참에 공부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

21세기 문방구의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먼저, 죄송합니다. 이렇게 오랜시간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했던 이유는 모두 저의 불찰이 컸습니다. 전기가 끊어져서 생활이 좀 힘들었고, 그래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가 없었..

미니어처 장인 유투버!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손재주와 이세상의 퀄리티가 아닌 정말 어마어마한 능력자들의 채널을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너무 많죠.) 0. Jim McKenzie 구독자 53만 Th..

21세기 문방구가 뽑은 배꼽잡는 유투버 (feat. 배꼽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재밌는 유투브 소개할까 합니다. 제취도 있고 아닌것도 있습니다. 주의) 제취향이라고 생각하고 매도하지는 말아주십시오! ㅋㅋ 1. 짤툰 2. 장삐쭈 ㅋㅋㅋㅋㅋㅋ [장삐쭈 단편선..

<수요일플레이리스트>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밴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아니, 어제가 월요일 같았는데 벌써 수요일이네요!+.+..... 오늘은 이 어중간한 느낌들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밴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밴드 이름이..

<독일문방구> 에피소드 보따리 풀기 1.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저는 가끔 하나에 꽂히면 앞만 보는 스타일입니다. 예를 들어, 정말 보러 가고 싶은 공연이나 작품들이 있으면 거리가 어떻든 내 환경에 따라 달라지긴 하지만..

<독일어 시즌 ONE>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혼자 있는 시간이 부쩍 늘다 보니, 독일어를 잘 안 하게 되는 거 있죠 게다가 영어권에 더 가까운 자료들만 보게 되니,  다시 독일어가 굳은 느낌입니다. 뭐..

<독일어 시즌 ONE>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혼자 있는 시간이 부쩍 늘다 보니, 독일어를 잘 안 하게 되는 거 있죠 게다가 영어권에 더 가까운 자료들만 보게 되니,  다시 독일어가 굳은 느낌입니다. 뭐..

<독일어 시즌 ONE> #3.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 #2. 2020년 9월5일" data-og-description="↓이전 포스팅!↓ #1. 2020년 9월4일"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혼자 있는 시간이 부쩍 늘다 보니, 독..

<독일어 시즌 ONE> #2.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1. 2020년 9월4일" data-og-descriptio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혼자 있는 시간이 부쩍 늘다 보니, 독일어를 잘 안 하게 되는 거 있죠 게다가 영어권에 더 가까운..

<독일어 시즌 ONE>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혼자 있는 시간이 부쩍 늘다 보니, 독일어를 잘 안 하게 되는 거 있죠 게다가 영어권에 더 가까운 자료들만 보게 되니,  다시 독일어가 굳은 느낌입니다. 뭐..

(2)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 속 클래식 현대 음악 <샤이닝>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 속 음악 (1) 안녕하세요!!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영화 속 음악에 대한 심도있는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정말 유명한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대작 에..

<클래식 음악 드라마>"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최근에 이 유투브 영상이 떠있길래 봤더니... AI가 저를 한국 드라마<브람스를 좋아하세요>로 이어지게 했습니다. 그래도, 다른 음악 드라마보다 좀 더 현실..

BTS 2020 MTV 1위!!!!!!!!빌보드 핫100도 1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차트에서 모두!!! Hot 100에, 1위 입니다! 여러분!!! BTS' 'Dynamite' Blasts in at No. 1 on Billboard Hot 100, Becoming the Group's First Leader B..

<토요 클래식> 유명한 클래식 곡 넘버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정말 주말이 너무 빠르게 다가오네요! 매주 토요일은 클래식 음악과 아티스트의 추천 시간 입니다! 오늘은 20세기 초 프랑스 작곡가 에릭 사티의 대한 곡을 살..

21세기 문방구가 뽑은 고퀄리티 유투브 채널 <손재주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정말 요즘은 유투브의 홍수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 채널들 중에서도 <와!!진짜 능력자>라고 생각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보고 있으면 힐링되거나 뭔가 집중되는 영상들..

<별밤 문방구 라디오> 감각적인 그리고 정말 기분좋은 신곡 팝송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들어 특별히 신곡이 많이 나왔기도 하고 신곡들을 라디오 플레이로 리스트를 만들어봤습니다. 그럼, 취향대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갑니닷! 1. Elderb..

<불금플레이리스트&아티스트 소개> EDM (feat. 오디오 비쥬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맥스 쿠퍼(*1980, 런던)를 소개할까 합니다. 2007년부터 활동했고, 베이스는 일렉트로닉 기반을 두고 있으며 추구하는 장르 스타일은 테크노 입니다...

<불금 플레이리스트> "오늘은 언니만 믿어! !+.+!"/음악추천/멋진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들었던, 이디엠을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영국의 디제이!! 존 홉킨스( John Hopkins, *1974)의 사운드! 존 홉킨스는 일반 대중적인 디제이..

<불금플레이리스트> "스트레스 해소엔, 롹스피릿!!"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의 곡은...!!! 제가 요즘 즐겨 듣는 곡 중에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보컬이  부분적으로 에반 에센스랑 비슷한 톤의 느낌으로 느껴져서 특이 하기..

혼돈의 카오스가 된 베를린 <8월29일자 데모 소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뉴스 소식을 짧게 전달해보고자 합니다. 8월 29일 몇몇 도시에 큰 데모가 있었습니다. 특히, 베를린은 저 날 많은 사람들이 몰렸습니다. 마스크를 하..

<밍키의 세계> 제1부 2화 "꿀잠 자는 법!"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1부 , 제 1화 <집사에게 사랑받는 법>" data-og-description="냥빠! 오늘은 나! 밍키가  왔다냥! 냐옹! 1 화 <집사와 나와의 관계> 나 밍키는 항시 집사를 관찰하고 있다냥 내가 집사와 함께..

<수요일플레이리스트> "잠깐, 할말이 있어!"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멋진 곡 세 곡만 리스트에 올렸습니다. 순간의 찰나, 그 시간이 어느때보다 중요한 순간에 빗댈수 있는 그런 멋진 곡들 입니다. 이 세 곡들은 정말,..

<수요일플레이리스트> "오늘은 최고급 와인으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영화음악과 같은 음악을 노래하는 밴드 Hooverphonic 를 소개합니다. 1. Hooverphonic - Mad About You (Live at Koningin Elisabethzaal 2012) 2000년도 앨범, "The Magnificent Tree"..

(5) 한편의 책을 쓰고 싶어 생각한 주제 [내부링크]

↓↓ 이전 포스팅으로 가시려면 ↓↓ (4) 한편의 책을 쓰고 싶어 생각한 주제 ↓이전 포스팅 참고하세요 ↓ (3) 한편의 책을 쓰고 싶어 생각한 주제 이전 포스팅을 보시려면! ↓↓ (2) 한편의 책을 쓰고 싶어 생..

아이슬란드 작곡가 1편, 소개 <이보다 더 아름다울 수 없다!>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일에서 알게된 훌륭한 영화음악 작곡가이자, 필름메이커인,  21세기 아이슬란드 작곡가 현대적인 영역과 영화음악의 영역을 겸비한, Jóhann..

최우식 배우는 무슨 열매를 먹고 살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자꾸 웃긴 것들을 보면, 구독자분들 즐거우시라고 그냥 이렇게 올려드리고 싶어요. 웃으면 복이 온다! 라는 걸 믿고 싶은 시기에요 정말! 최..

네오 클래식 콘서트, 아티스트 Ólafur Arnalds 그리고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라이브 생중계 방송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죠 연주회를 가는 게 꺼려지는 상황이기도 하고, 많은 콘서트가 이렇게 유튜브 실황으로 전해주는..

웃음을 허락하는 클래식 곡 소개! Leroy Anderson!!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여러분들이 즐기실 만한 20세기 중반에 만들어진, 조성음악 Leroy Anderson(1908-1975)의 <타자기를 위한 협주곡>(1950)을 소개 시켜드리겠..

<수요일플레이리스트> "기분좋은 수요일!" (feat. 서울 재즈 페스티벌)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수요일이네요!! 휴... 매일 반복되는 것 같아요 그런 느낌이란 거.. 답답한 이 상황 말이죠.. 그치만, 음악으로 우리 같이 달래봐요! 아마, 이 곡..

<별밤 문방구 라디오> "같이 얘기할래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21세기 문방구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 지어봅시다. 0. 20분간의 워밍업! Boy Pablo - Soy Pablo (Full Album) (2018) 첫 도입부터..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미국 밴드!!! (feat. 독일 네오 매거진 & 미국 MTV)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의 일요일플레이 리스트로, 미국의 인디팝 밴드!! 의 음악들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0. 이 곡은 익숙하신 분들도 있으시겠네요 +.+! 지난 2020년 9월 MTV..

<토요 클래식> 재즈와 클래식이 만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네요! 씐나고 즐거워야 할 토요일! 토요일엔 제가 클래식 음악을 포스팅하는 날입니다! 저는 클래식 곡중에서 속도가 빠르고 파워풀한 곡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피아니스트 Grigory Sokolov!!!! (feat. Igorrr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매주 토요일은 클래식 음악과 연주자와 같이 클래식에 관한 포스팅을 하는 날이에요! 좋은 음악을 전해드릴 수 있게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음악들에 대해서 밑에..

<토요클래식> 2020년 8월 독일 클래식 차트 음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클래식 음악을 위한 클래식 음악에 의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현재, <독일 클래식 음악 차트> 입니다. Klassik-Charts August 2020 – alle Platzierungen auf eine..

<불금 플레이리스트> "오늘은 택시드라이버, 요금은 없습니다 손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의 불금 플레이리스트는 바로! 영화음악입니다! 특히, 불금에 항상 재즈가 생각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영화 (1976) 택시 드라이버의 OST의 가 불금에 제격..

방탄 소년단 다이너마이트의 8번째 새 멤버?!!!라고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만 보기에 아까운 정보라 가져왔습니다. 자! 먼저, 함께 보시죠!! 방탄소년단 새멤버와 찍은 다이너마이트 MV 미공개 유출 영상 BTS' Dynamite' Leaked New Member Video 유투..

고양이들 대화 vs 앵무새들의 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그냥 영상을 보다가, 여러분한테 약간의 웃음을 전파하고자 올려 드립니다. 먼저, 고양이와의 대화! The two talking cats (2007) 아마존 앵무새와의 대화!!ㅋㅋ Yellow-Nape..

8월 26일 독일 날씨 뉴스 <지나가는 바람 혹은 태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지금 낮 11시 38분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창문 밖에선 바람이 많이 불고 있어요 햇빛은 짱짱하게 맑은 데 말이죠 그래서 기사를 찾아보았더니! 8월 26일자 날씨 입니다! 7-..

지치고 힘들때 마음을 토닥거려주는 곡 <feat. 영화감독 Paul Thomas Anderson(*1970)> [내부링크]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지치고 힘들때, 신나고 리드미컬한 메탈을 듣기도 하지만 오히려 그 반대로마음을 다져주는 곡이라고나 할까요 저는 여러가지를  듣는데, 특히, 저는 라..

독일 과거로의 여행 1편 <Wuppertal, 1902> 그리고 피나 바우쉬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독일의 과거 모습을 담은 영상들과 함께 간단하게 그 지역에 대한 유명한 것들을 설명하는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독일에서는 과거의 역사 공간 그리..

<불금 플레이리스트> "분위기 쩌는 재즈바"(1981) & Yuji Ohno /Jazz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올드하지만, 현재와 사뭇다른 알싸한 느낌의(?)  애니틱한 80년대의 재즈 음악을 가져왔다! Yuji Ohno(*1941), 매우 유명한 일본의 재즈 뮤지션이다. 60년대부터 활동한 재즈 아티스..

21세기 문방구가 보는 웹툰 추천!(여성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웹툰을 추천하고 싶었어요! 사실, 중학교때 만화책도 많이 봤었고, 당시엔 또 그런게 유행이었거든요. 그러다가 성인이 된 이후 뭔가 웹툰이 활발하던 시기가 있었죠 그..

현재 독일의 아이튠스 1위 곡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보이시나요!?!! 현재 독일 아이튠즈의 1위!!!!!! 현재 독일 8월 24일 기준입니다! 방탄소년단의, BTS의 " Dynamite" 입니다!! 감격스럽습니다! 독일에서 이런적이 없었는데!!..

<토요 클래식> 대중 아티스트 Ludovico Einaudi 루도비코 에이나우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매주 토요일은 클래식 음악을 올리는 날이죠  혹은 클래식과 관련된 컨텐츠를 하는 날 입니다. 오늘은 21세기 클래식 조성음악을 쓰는 작곡가를 소개시켜 드..

21세기 로봇 밴드들 (feat. 독일 출신 헤비메탈 밴드) [내부링크]

↓어제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IDM ; 조금 매운맛"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우리 구독자분들 중에서 혹은 이 글을 보시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좋은 이디엠 아티스트를 한분 소개시..

<일요일플레이 리스트!> "감각적인 그대에게" Apparat!!!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일요일만 되면 저는 좀 뭔가 더 쉬고 싶다거나 다음주를 위해 준비하는 시간을 갖곤 합니다. 그 시간들이 그동안 달려온 순간들을 보상해주는 것 같거든요..

인싸를 위한 곡 혹은 아싸를 위한 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이 곡이 과연 인싸들을 위한 곡인지, 아싸들을 위한 곡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Y2K, bbno$ - Lalala (Official Video) (2019.08.20) Y2K (*1994, 풀네임Ar..

<공지> 2020년 8월 23일< 무효 트래픽 관련 경고 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최근에 있었던 무효 트래픽 관련 제가 할 조치를 알려 드립니다." 그리고 "컨텐츠 아이디어 도용이나 방해하는 혐의" 제가 독일에 있긴 하지만, 독일에서 고발 조치를 하면 한..

<밍키의 세계> 1부 , 제 1화 "집사에게 사랑받는 법" [내부링크]

냥빠! 오늘은 나! 밍키가  왔다냥! 냐옹! 1 화 <집사와 나와의 관계> 나 밍키는 항시 집사를 관찰하고 있다냥 내가 집사와 함께 있을 때, 난 항상 집사의 기분을 파악한다냥 나, 밍키는!!냐옹!! 늘 집사의 기..

하루만에 1억뷰 방탄의 <"Dynamite"Official MV 2020.08.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어제 방탄소년단의 뮤비가 나오고 나서 수많은 기사들이 쏟아져 나와서 포스팅을 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노래가 너무 좋은걸 어떡해요. >.< 이제껏 나왔던 디스코, 복고풍..

<아티스트 소개> 충격적인! 독일의 XXX 음악!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독일의 실험적인, ※XXX에 들어갈 단어는 <노이즈> 였습니다.※ (사실 진짜 노이즈하면 일본의 노이즈 음악을 얘기해야 하지만, 독일의 노이즈는 다..

<대중음악의 품격> IDM ; 조금 매운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우리 구독자분들 중에서 혹은 이 글을 보시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좋은 이디엠 아티스트를 한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쉿! 하하) 오늘은 Squarepusher 네, 스퀘..

<AI 기술과 예술> AI로 이용하는 하는 아티스트 첫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안무가이자 무용수인 Wayne McGregor 입니다. 아티스트 웨인 맥그레고르(*1970) 영국 출신의 아티스트로, 미국  José Limon-Schule 에서 공부..

영국의 클래식 편곡왕! <천국의 향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영국의 클래식 편곡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편곡왕이 왜 편곡 왕이냐구요?하하 원래 있던 곡을 재편성하고 만들어서 재탄생시켜 평생 먹고 사는 작곡가가 있습니..

8시간 동안, 잠을 위한 막스 리히터의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막스 리히터의 날 입니다! 잠이 오시지 않거나 혹은 음악을 틀어놓고 요가나 스트레칭 혹은 책을 읽으신다거나 하기위한 음악으로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진짜 잠..

무효 트래픽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 애드센스 광고 제한이 들어왔습니다..... 무효.... 트래픽이 발생했더군요. 안 그래도 며칠 전부터 계속 마이너스가 뜨더라고요! 그래서 누가 내 광고를 계속적으로 클릭하나..

<독일광고> 이보다 더 멋진 광고는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에 광고에 대한 얘기를 언급할까 합니다. 저는 이 광고들을 감히 이렇게 말할 것 같습니다. <이 보다 멋진 광고는 없다!> 1. BMW 자동차 광고 The Small Escape. (20..

<불금플레이리스트> "..... Do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다시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신나는 음악으로 준비했습니다! 적당히 신나고 엣지있는 곡으로 출발합니다! 1. RAYE - Natalie Don't (Official Video) (2020.07) 가..

아티스트들은 왜 Gucci를 부르는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원래 수요일은 <대중음악과 현대 예술의 이해>라는 코너를 진행하고 있지만, 막간에 가끔 이런 얘기들을 넣으면 또 재미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주..

케이팝 7,8월 여름 신곡 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또 케이팝의 위상을 알릴 시간 입니다. 정말 하루에도 많은 신곡들이 넘쳐나고 지나쳐 갑니다. 존재감이 넘쳐나는 가수들 또한 그런 안타까움을 지나갈 수 밖에 없습..

<일요일플레이리스트> " 나른한 오후, 차 한잔 "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또 다시 일요일이 찾아왔네요! >.<! 오늘 한주는 어떠셨나요? 오늘도 다가오는 새로운 한 주를 위해! 다시 준비를 해봅시다.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

<독일문방구> 신나는 독일의 장기하와 얼굴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장기하와 얼굴들같은... 독일의  밴드 Kraftklub 를 소개할까 합니다. bㅡ>.<ㅡb Kraftklub - Sklave (official video) (2017) Sklave (스클라베) 는 노예..

독일에서 가장 필요한 초급 독일어!! (feat.매너)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랜만에 독일어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 독일에서 친구들이랑 간혹 얘기하다가, 화장실을 가야하는데, 처음에 막 길고 장황하게 나 화장실을..

<21세기대중음악> 게임세계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아티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조금 놀라울 만한 아티스트를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첫번째 뮤비를 계속 보다보면, 부분적으로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명작<시계 태엽 오렌지, 1971>가 떠오르실 수도..

내 티스토리 다음 검색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광고에 대해서  요즘 많이 검색을 하고 있는데, 티스토리를 다음 검색에 등록을 할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해봤습니다! 이곳으로↓↓ Daum - 검색등록 Daum 검색등록 사..

밍키의 세계 1부 <인트로> " 내 이름은 밍키 " [내부링크]

내 이름은 밍키 현재 닝겐이랑 산지 4년이나 됐다냥 사실, 닝겐이 내가 암컷인 줄 알고 데려왔는데,병원에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 날 의사쌤이 내 거기를 닝겐 얼굴에 갖다댔어 닝겐의 놀란 얼굴을 잊을 수가 없었..

<수요일플레이리스트> "오늘은 차분하게...!"(feat. 추천 아티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이 음악만으로도 충분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이 곡을 처음 들었을 때 생각해보면, 첫번째 곡은 독일에서 정말 힘든 시기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 곡이였는데 다시 생..

<한국문방구> 플래툰 쿤스트 할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2009년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상과, 32회 한국건축가협회상받은 "플래툰" <쿤스트 할레>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제 32회 한국건축가협회상은 재..

한편의 책을 쓰고 싶어 생각한 주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가끔은 일기 혹은 말하는 형식으로 얘기하고자 합니다.※ 저는 글을 쓸 때 좀 시니컬하게 쓰는 걸 좋아합니다.  (재미를 위한 시니컬한 말투 입니다) <한 편의 책을 쓰고 싶..

독일의 고전 문학소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독일 소설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함정! 독일어예요!) 독일의 고전 문학 소설을 무료로 읽을 수 있고, 워드에 복사하고 편집까지 할 수 있는 좋..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 속 음악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영화 속 음악에 대한 심도있는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정말 유명한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대작 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마 영화에 관심이 많은 분..

<독일문방구> 자두의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독일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자두 이야기예요. 여름이 되면 맛있는 과일들을 먹을 수 있게 돼서 참 좋은 것 같아요 한창 7,8월에 나오는 과일인, 자두를 1.75유로에 사..

따끈한 8월 14일 팝송 신곡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방금, 올라온 신곡 소식입니다! 1. Katy Perry - Smile (2020.08.14) 가사 Yeah, I'm thankful Scratch that, baby, I'm grateful Gotta say it's really been a while But now..

광고의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직 3개월차 접어드는 신입 블로거 입니다 애드센스 광고 단지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초기에 좀 모이다가, 최근에 갑자기 돈이 줄어드는 마법을 발견했지 뭐에요!? 돈이 줄어든..

일요일 플레이 리스트!<바람이 이끌리는 대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다시 한주의 마지막을 보내게 되었네요! 뭔가 아쉬움은 없으셨는지, 한주의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계획은 세우셨나요? 요즘 많이 힘들 때이지만 그래도 힘내서! 작은..

<한국문방구>우리가 놓쳤던 전시회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취미 생활중에 하나가 뮤제움&전시회를 방문 하는 것인데요. 정말 많은 전시를 매주 보러다녔습니다. 덕분에 미술품이나 미술의 역사와 미디어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접..

독일문화 엿보기 <기네스북, 세상에서 가장 짧은 연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짧은 연극을 소개할까 합니다. 독일은 또 세계의 걸출한 연출가들과 극작가들이 앞다투어 공연을 하고 테아터의 역사를 만든 곳이 아니겠습니까, 그 중에..

믿을 수 없는 독일팝 차트!!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 (수요일플레이리스트는)독일 팝 Top List! (feat. 21세기문방구개취)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독일팝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첫번째 주자는 동베를린 출신의 „Tim..

<독일문방구>현지에서 피아노 연습 어떻게 하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클래식의 음악의 원산지 독일에서 과연 피아노 연습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독일에서 피아노를 연습할 수 있는 방법은..

광고로 인한 스킨에러 이후 어떻게 다시 복구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광고를 붙여야 해서 이것저것 나름대로 붙여보다가, 완전, 스킨이 엉망이 된 거 있죠 진짜 광고 하나 붙였다가, 이렇게 됐었습니다. 제가 한 방법은 어떤 블로그를 통해서 직접..

<K-Pop> 신곡, 아티스트 DEA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8월에 나온 딘과 함께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이 나와서 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 미소의 곡 Alone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굉장..

예술가처럼 생각하기 <The Way I Thin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순수 예술에 있어서 기술(테크닉)은 어떤 것일까요? 어떤 것이 테크닉일까요? 물론 지금은 디지털 시대이고 4차혁명이 도사리고 있는 시점이니.. 아마도 미디어의 도구를 생각하..

<아티스트 Jordan Wolfson> 춤추는 로봇!(feat. 그로테스크) [내부링크]

<주의> 그로테스크한 것 못 보시는 분들은 다른 포스팅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노약자와 어린이 주의!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술분야의 하드코어 분야 그리고 지니어스 예술에 대해서 언급하고자 합니..

독일에서 자취하는 21c 문방구의 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선 야식문화가 있을까?궁금하시죠?현실은! ????? . . . . . . . . . 없습니다.오후 9시부터 10시가 되면..믿기 힘드시겠지만사람들은 잠자리 모드가 시작됩니다.자야합니..

유키카 YUKIKA!! 일본인 케이팝 가수! (feat. 레트로 감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최근에 알게된 가수 유키카(YUKIKA)(*1993) 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고 싶네요 왜이렇게 한국말을 잘하는 외국인 아티스트가 많은지, 굉장히 놀랍습니다. 일본에서 태어났고, 지..

8월 첫째주 케이팝 신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들어야 할 곡들이 너무 많네요!! >.< 오늘은 리스트만 올립니다! 즐겁게 즐겨주세요! 1. 우리 태민이 나왔군요 ㅎ 누나들의 아이돌이죠. TAEMIN 태민 ‘2 KIDS’ MV (20..

(수정) 서울의 평양 물냉면&함흥 회냉면 3대천왕!그리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대학교때만 해도, 전혀 이런 함흥냉면의 존재라던가  구석지고 뭔가 초라한 간판이라던가(?) 하는 옛날 느낌의 식당들의 가치를 잘 모를때였죠. 20대때는..

나도 하상욱 시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하상욱 시인의 시를 사진에 맞춰 보았습니다. 하리보 Nr. 1 용기나게 하지마 책임도 못지면서 < 하상욱 단편 시집 ´술´에서> 하리보 Nr. 2 니가 문제일까 내가 문제일까 (시..

2020년8월7일 독일 코로나 상황 < 두번째 코로나 사태에 대비?> [내부링크]

마스크는 우리의 안전을 지키는 유일한 방법 입니다. 외출시 꼭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손 세정제도 항상 들고 다니시면서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안전은 우리가 지켜야 합니다. 타인에게 피해주는 행동은..

독일 슈퍼마켓을 저렴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독일에서 좀 지내다 보면, 어떤 슈퍼가 저렴하고 어떤 슈퍼에 어떤 게 좋고 이런 게 다 보이게 될 겁니다. 어떤 분들은 어떤 슈퍼는 싸지만 퀄리티가 별로다 이러기도 하시고, ..

왜 맥북은 고장이 났었나 (feat. 그것이 알고 싶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최근에 어마어마한 골머리를 겪고나서.. 이게 독일에서 있었던 맥북 사고 3번째 사건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같은 문제라고 생각을 했는데... 달랐더라구요 도저히 제가 할 수 없..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음악을 느끼면, 개그가 보인다.(feat. 반전있는 남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정말 오랜만에 여러분하고 얘기하는 것 같네요. 반갑습니다! 당분간은 독일에 머물게 될것 같습니다. 잠시동안만요 >.< 그동안, 할일이 많지만 이렇게 글쓰고 구독자분들과 소통하는게 제 인생의..

오늘을 위한 곡 두 곡만 추천하고 갑니다!@@?!! [내부링크]

2020/08/04 -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21c 세계의 Pop Music] - 오늘을 위한 곡 두 곡만 추천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드디어... 컴퓨터가 해결되었답니다. 광고 보이시죠_!!? >...

수요일 플레이 리스트! < "Like Sugar">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으로 가시려면! 이곳으로!↓↓↓ 음악을 느끼면, 개그가 보인다.(feat. 반전있는 남자)"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아..정말 오랜만에 여러분하고 얘기하는 것 같네요. 반갑습니다! 당분간은..

실시간 우주 NASA 방송 ! Live (feat. Red Bull Space Dive - BBC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언젠가 우리가 우주여행을 할 수 있을것 이라는 건 알고 있습니다. 그 언젠가가 언제가 될까요 쉽게 언제든 갈 수 있는 날이 말이죠... 지금은 간다고 해도 비용이며 시간이며,..

<어쩔수 없는 공지>맥북프로 현재 상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그동안, 계속해서 해결되지 않아 큰 난관에 봉착하다가 드디어 해결되나 싶었는데, (최근 컴터를 복구중에 SSD도 안읽히고 8일동안 삽질하다가 다른 방법으로 길이 열려서 구버..

god <길>을 열창하는 눈물의 버스킹을 보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 구독자분께서 버스킹하는 프로그램을 보라고 추천해주셔서 최근에 몇번 봤는데요~ 이 영상을 보고 수만가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크러쉬의 말에 동감합니다. 크러쉬는..

독일에서 줄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름에 소소한 에피소드가 있어서 자꾸 관련 설화(?;)를 얘기하게 되네요! (2019년 여름에 있었던 일 입니다) 오늘의 소재는 줄넘기 입니다! 지금 현재 보관만 1년째인, 걸려있..

일요일플레이리스트 <시원한 바람, 따뜻한 햇빛 그리고 너>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도 참고해 주세요!↓↓ 일요일플레이리스트!!!여름, 휴식이 필요할 때! “나무의 그늘 아래에서 아이스티 한잔”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새로운 음악세계의 가치관을 가지고..

월요일 별밤 문방구 라디오!!<슈퍼에서 뭐 빠뜨린거 없어?> [내부링크]

별밤 문방구 라디오 컨텐츠는 이런 컨텐츠라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21세기 문방구는 어렸을 적 라디오를 많이 듣고 자랐습니다. 그래서 라디오를 들었던 그때 저는 새로운 클래식 정보나 대중음악을 라디오를..

독일에서 더운 여름에 뭐하고 뭐 먹지?(feat. 커리 부어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제가 여름에 자주 조깅하는 곳이며, 정상 지점에서 바라본 곳입니다 ( 제가 사는 곳은 아직까지는 비밀입니다!>.<!) 사실 제가 사는 곳과는 걸어서 30분 떨어진 곳 입니다. 그..

제비가 날아왔었던 지난 그 해 여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새가 있네요. 저한텐 조금은 괘씸한 새, 제비입니다 작년 이맘때 토요일 이었답니다. 그날, 컴터를 하고 있었는데, 밍키가( 키우는 고영희씨 이름) 막 거..

(2) 21세기 독보적인 대중 아티스트 Sevdaliza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 드디어 오늘부터 제대로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너무 기쁘고, 뭔가 이루말할 수가....ㅡ.ㅠ 없네요.. 금요일엔 플레이리스트를 올려야 하는데, 시간이..

[대중아티스트]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비요크 (feat. 과거 남친)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너무 바쁜 날들을 지내고 있다. 안좋은 일이 더 많아서, 일을 처리하는 데 골머리가 썩고 있다. 짐도 정리해야 하고, 할일이 태산이다. 그래서 포스팅이..

드디어!!애드센스!!승인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6월중순부터 시작하고 글이 170개 이상 저장되어있는 상태에!!! 드디어 두번만에 합격했습니다! 정말 너무 기쁘네요 ㅠㅡㅠ 생각보다 빨리된 것 같기도 하고, 처음 만든 블로그..

(2)마모된 나사..그 이후?!(feat. SSD교체?!) [내부링크]

막 찢!!!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금요일 도착! 07.24)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하루 웬종일 마모된 나사랑 씨름하고... 나사 하나가 안빠져서 뺀다고 하루 이상을 낭비 했습니다. 일단 빼는 걸 포기하..

<금요일플레이리스트> EDM!"기분 좋은 금요일"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저는 여러분의 금요일에 금요일플레이리스트로 찾아왔습니다! 21세기 문방구는 퀄리티 높은 음악만을 엄선합니다. 각각의 아티..

(1) 마모된 나사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생각보다 SSD가 빨리 도착해서.. 뚜껑을 열려고 하는데... 엄한데서 위기를 봉착...하였습니다.. 마지막 남은 나사가 마모되어.. 나사를 풀지 못해 교체를 못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 꼭 보러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고양이가 주인공입니다! 아시는 분도 있을거라고 생각되요.  바로!! AaronsAnimals!!!영상 입니다. 아론이란 청년이 만든 동물 영화이고, 고양이뿐만이 아니라..

<불금플레이리스트>EDM의 신!! 1편, 순한맛! 비쥬얼도 사운드도 씹어먹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불금을 위해 소개시켜드릴 음악은 데드마우스 곡 입니다. 이디엠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다 아는 인물이죠 요즘 정말 주변이 너무 고요해서 가끔 좀 EDM을 틀고 싶을..

FKJ의 2017년도 앨범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도 참고 해주세요 .< 이제 제가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을 풀 때가 되었네요 하하 Fkj" data-og-host="patchpink0000.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patchpink0000.tistory.com/121?categor..

아티스트 Norah Jones의 새 앨범 "Pick Me Up Off the Floor" (2020)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노라 존스의 앨범 소식 입니다. 물론 6월에 신곡을 발표했지만, 5,6월에 너무 많은 곡들이 나와주었기에 선뜻 소개시켜드리가 좀..

<별밤 문방구 라디오> 월요일은 Narcissist 처럼!!!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으로 가시려면!!↓↓ " data-og-description="별밤 문방구 라디오 컨텐츠는 이런 컨텐츠라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21세기 문방구는 어렸을 적 라디오를 많이 듣고 자랐습니다. 그래서 라디오를 들었..

<별밤 문방구 라디오> ”시크해진 나를 위한 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시고 있으시죠?! 월요일만 되면 시크해지는 내 자신을 음악으로 달래봅시다! 오프닝곡으로 0. 나이트 트레블러의 „I still with you”로 먼저 함께 하겠습니다..

독일에서 이력서 지원후 답장은? "기야 아니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그동안 독일에서 이력서를 제출하고 일자리를 알아보고 일도하고, 이런저런 일을 겪으면서 소소하게 <빨리 포기하는 법>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 이력서를 보내면 답..

독일에서 지나가다 가끔 볼 수 있는 광경?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주택 사이로, 사람 사는 건물들에서 조금만 올려다 보면 가끔 애드벌룬을 볼 수 있습니다. 독일어로 남성명사, der Reklameballon (데어 레클라메발론)이라..

(회상편)분짜의 맛!<여름의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서 한국음식이 먹고 싶을때 이용하는 곳이 아시아 마트, 일식집 그리고 베트남 식당 입니다. 사실 아시안푸드라고 하면, 독일에선 거의 베트남에 맞춰져 있습니다. 늘..

독일 포츠담 필름 호텔 (feat. Babelsberg 필름학교)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의 소도시 포츠담의 영화 호텔(Filmhotel)에 대한 소개 입니다 이곳은 조식이 굉장히 평가가 좋아서 조식을 포함해 호텔 1박을 이용했었는..

독일의 미니수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혼자살다보니, 마트를 가면 냉장고에 오래두지 않게 알맞은 양의 과일을 사게된답니다. 과일을 사다놓고 잘 안먹는 타입이에요 >.< 그래도 유일하게 먹는 독일 수박은 거의 달아..

Sting 의 도이치 그라모폰 앨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실황으로 들으면 더 좋을 곡이지만 대중음악 아티스트 스팅이 예전부터 클래식 음악과 대중음악의 사운드를 늘 매치시켜프로젝트를 진행 시켰는데, Deutsche Grammophon - Class..

오늘의 <불금 플레이리스트>!!!(feat. 나는 선생이고, 너는 학생이야!)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으로 가시려면! ↓↓↓ "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드디어 또다시 불금이 왔습니다! 불금은 쉬라고 있는거죠.!! 여러분은, 이번 한주 어떻게 보내셨나요? 전... 아시다..

<일요일플레이리스트> 마음속의 휴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이네요. 항상 마지막 요일은 항상 힘이 빠질때도 반대로 아닐때도 있지만, 새로운 한주를 위해 준비하면서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

일요일 추천곡!"오늘은 속도 좀 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좀 특별한 스타일의 음악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가끔 영화 생각하면 서부극이 생각 나는데, 카우보이, 그런 느낌이 꽤 강하자나요~ 그런데, 그런 음악들을 오..

불금 플레이리스트!! < Don't Sto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드디어 또다시 불금이 왔습니다! 불금은 쉬라고 있는거죠.!! 여러분은, 이번 한주 어떻게 보내셨나요? 전... 아시다시피...천국과 지옥을 오갔습니다..지금은 좀...괜찮네요 점..

독일에서 도미노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혼자 살다보니, 가끔 밥 먹기 귀찮고 가끔 또 먹고 싶은게 피자 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가끔 할인도 하는 독일의 도미노 피자를 저는 이용합니다. 밖에 나가면,..

21세기의 멋진 대중음악 아티스트 그 두번째!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한번씩 제가 좋아하면서 애장하는 노래들을 하나씩 풀까 합니다. 진짜 제 취향인 음악이죠. 뭐 진짜 음악 취향이라도 너무 다양해서..원..

독일사람들의 연애코치? (feat. 연애철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서 독일남자에 대한 얘기들은 초기에 왕성하게 이루어지죠. 처음보는 문화적 충격도 받고, 여러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굉장히 개방적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또 모..

21세기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처럼! (feat. 15세이상만 시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로봇과 인공지능등에 관심이 가면서, 예전에 팀버레이크의 음악이 갑자기 불현듯 생각이 나더군요. 벌써 2년전 노래네요. >.< 저는 팀버레이크가 정말 geil 하다고 생각하거..

<수요일플레이리스트!> "느낌 아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제 며칠만 있으면 다시 또 금요일이 다가오네요! 시간 참 빠르죠? 오늘은  하r프 얼라이브(half•alive)의 곡 리스트 입니다. 조금 힘을 업그레이드 시켜야 할 시간 입..

일요일을 위한 일요일에 의한 음악!!!!!(feat. Coronavirus Edi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남은 시간을 함께 즐겨봅시다!!! 내일이 월요일이지만!! 괜찮아요!!! 다시 금요일이 오니까요!! 남은 시간을 즐겁게 보냅시다. 갑니다! 1. Joel Corry x MNEK - H..

러시아 EDM 음악추천!!!(Feat. 북한 김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아주 특이하고 멋진 러시아 EDM그룹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일단 영상과 음악을 보시고 얘기를 하도록 하죠 자, 그럼! 일단 뮤비를 보실까요? 장르 :  이디엠, 펑크..

(2탄) 독일 개그로 웃겨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루드비히스 하펜, 만하임, 슈투트가르트등지에 있는 사설 방송국 RPR1 의 모닝쇼에서 하는 일부 코너 방송을 가져왔습니다. 매우 짧고, 하지만 그 안에 정말 다 들어있어요. 이..

정말 좋은 스위스 베른 호스텔 (feat. 베른 시내 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스위스 인터라켄도 우연히(?)보게되고 ㅎㅎ (2018년도 경험담 입니다) 뭔가 힘들었지만, 아침엔 상쾌했습니다. 여러명 자는 숙소를 정했는데도, 같이 자는 사람이 한 명 밖에 없..

(2)시험전날 또 에피소드 부자..Episode 2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과 연결되는 스토리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 .<" data-og-host="patchpink0000.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patchpink0000.tistory.com/130" data-og-url="https://patchpink0000.tis..

20세기의 마지막을 대표하는 화합의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제가 20세기 음악에서 좋아하는 곡 리스트에 있는 음악 입니다. . . . . . 저는 이 음악을 요새 자주 들어요.. 왜 그른지 모르겠어요.. >.< 88올림픽 주제가 !!! 왤케 좋은 걸까..

뱅크시..."If you don’t mask - you don’t g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in der Londoner U-Bahn 런던의 우반에서 뱅크시가 또 그래피티 작업을 했다는 소식이 몇시간 전에 올라왔습니다. 매우 정치적인 메세지를 남기는 그의 행적이 유명세와 더불어..

유투버 피리보이!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지인을 통해 알게된 피리보이 입니다 이분은 제가 연주회때 종종 뵈었는데, 플룻주자들 중에서 정말 현대음악 기법을 대학교 1학년때부터 소화하신 그런 대단한 분입니다. 저는..

독일 개그로 웃겨 드립니다! >.< (Feat. 독일뼈그맨?)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 제가 너무 잼있게 봤던 영상이 있었는데,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됐습니다. 독일의 개그, 사실 너무 따분합니다. 전혀, 개그로 와닿지 않아요 저에겐, 전 미국식..

크러쉬는 정말 크러쉬에요?!!(feat. 신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좋은 음악을 추천하려고 노력하는 입니다. 최근에, 크러쉬의 새로운 영상이 뜨길래 기대를 했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크러쉬입니다.  알앤비 가수중에 한국 가수는 진짜 크러쉬가 최..

<한국 가요> 명곡 리스트 제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한국 가요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가수 조성모 씨의  음반을 테이프로 듣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가끔 그런 시절이 생각나고 그립더라고요 라디오를 듣고, 신곡을..

<별밤 문방구 라디오>"오늘밤 잘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잠이 오지 않지만, 자야할 때... 기여코 자야할 때... 위로해 줄 음악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은 국적을 나누지 않고, 섞어봤어요. 오늘은 더 편안하게 주무시길 바랍..

<클래식 맛보기> 1 편, 피아니스트 조성진 (feat. 의문의 뮤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제가 클래식 음악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한 끝에! 결국 조금씩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오늘은, 피아니스트 조성진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껀데요. 비전공..

<21s 문방구 클래식 컬쳐> 2 편, 피아니스트 Víkingur Ólafsson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을 보시려면! ↓↓↓ 1 편, 피아니스트 조성진 (feat. 의문의 뮤비)"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제가 클래식 음악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한 끝에! 결..

독일 음대 입시 정보 &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레슨 학생 모집합니다. 입시 성향이나, 입시 준비할 수 있는 학교 입니다. 저의 입시 레슨에 포함된 학교 명단 목록입니다. 독일 음악대학 (작곡과) 1. 프라이부륵 음대 2. 프랑..

온라인으로 작품 3D로 감상하기 두번째 시간 (베를린&뉴질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소소하게, 온라인에서 작품을 만나보는 2번째 시간입니다. 링크 들어가셔서 입장하시고, 표는 없으시구요 마우스로 우클릭 좌클릭 하시고 감상 하시면 됩니다. D..

쇼펜하우어(Arthur Schopenhauer)의 명언 외 <우리 "자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쇼펜하우어(Arthur Schopenhauer, 1788-1860)의 명언을 가져왔습니다. (단수) Das Zitat , 명언 다스 찌타트 (복수) Die Zitate, 명언들 디 찌타테 1) "우리는 내가..

도나우에싱겐의 엣지 있는 호텔 [내부링크]

도나우에싱겐 가기전에 프라이부륵에서 갈아타는데 1시간 정도 남아서 주위를 구경했습니다. 이때 새벽7시쯤 되었구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 레스토랑과 호텔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 독일에 많습니다. 아침..

(독일어한문장)내 이름 <성(姓): Familienname>에 관한 독일인들의 실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 성때문에 자꾸 발생하는 독일인들이 저에게 하는 실례(?)를 얘기해보겠습니다. 제 이름의 성은 "정"씨 입니다. 여권이나 다른 곳에도 영어로 JUNG 표기가 되어 있습..

독일인들의 자동차 사랑! <자동차 박물관> (feat. 독일동네 자동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하면 자동차 Auto(아우토) 그리고 Autobahn(아우토반)이 생각나지 않습니까? 21세기 문방구는 독일에서 프랑스산 80년대 차도 타보고, 구경도 해보고 조수석에서 아우토반..

불금 플레이리스트 그 여섯번째!!(6)!!!불닭볶음면 먹고 갈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또 다시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21세기문방구에겐 정말... 눈뜨면 금요일, 눈뜨면 금요일.. 시간이 너무 빨리 다가옵니다. 독일어로 시간이 매우 빨리 지나간다를 Die Zeit ver..

<2편> AI 아티스트, 정말 새로운 예술가의 영역인가? [내부링크]

전편도 참고 해주세요! AI 아티스트, 정말 새로운 예술가의 영역인가? (feat. 영국밴드와 협업 영상) - (feat. 영국밴드와 협업 영상)"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

(일요일)점심때 차...아니, 커피 한잔 어때요? (feat. 반전주의)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도 참고 해주세요 일요일 추천 음악 입니다. 일요일 우리!!떠납시다!!!어디로?!!! (feat. 웃긴댓글)" data-og-description="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일요일만 되면, 가끔 상상해봅니다. 진짜 오픈카타고..

<독일매체에서> 박원순 시장의 사망 소식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메일을 확인하러  독일 메일 사이트 Web.de에 들어갔는데, 이런 소식이 떡 하니, 대문짝 만하게 걸려있는 겁니다. 그래서 어떤 얘기가 실려 있는지 여러분에게 공개하고 싶어 이렇게 급하..

베를린 한인 여학생 인종차별 폭행 사건(7월7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사실 예전부터 인종차별 문제에 대한 얘기가 많았고, 한인 여학생에 대한 인종차별이 아무 이유 없이 벌어진 것은 제가 여기 살면서 처음 일어난 입니다. 물론, 그전에도 있었..

<별밤 문방구 라디오> "Everything Is OK" (feat. 4시간 반)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월요일 다시 힘차게 시작해야 하죠.!! 가끔, 뭔가 누군가로부터 위로를 받고 싶은 순간! 이런 음악을 떠올려 봅니다. 오늘의 문방구 라디오 음악은 의 돈 워..

(1)시험전날 또 에피소드 부자..Episode 2 (feat. 24시간이 모자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오래전, 시험 전날에 겪은 두번째 경험담에 대한 에피소드 하나를 풀려고 합니다. 이번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된 스위스의 방문에 대한 얘기입니다 >.< 한 학교의 시험..

독일어 한문장!(2)사랑해라는 말의 두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우리가 독일어를 어디에서 들었을 때, 사랑한다는 말이 독일어로 뭐야? 라고 물어보면, 초기에 가장 쉽게 "Ich liebe dich" 이히 리베 디히 "난 너를 사랑해" 이렇게, 나는 너..

AI 아티스트, 정말 새로운 예술가의 영역인가? <1편>(feat. 영국밴드와 협업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The 1975의 신곡 뮤비가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게 됐습니다. 제가 올릴 때 쯤, 한국은 이미 7월10일 이겠네요!!>.< The 1975 - Yeah I K..

독일에 살면 좋은 점? 독일에 유학오면 좋은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에 살면 좋은 점에 대해서 얘기하고자 합니다. 거창하지 않은 소소한 얘기들입니다. 원래 대로 찍으면 요겁니다. 이 곳은 제가 가끔 지나치면 이곳의 시계의 시..

독일에서 볼 수 있는 한국꽃!?(feat.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독일에서 무궁화가 집 화단에 있는 걸 처음 발견했을때 너무 놀랐어요. 이게, 반갑기도 하고, 애국심이 들기도 하고 수만가지 느낌이 들었죠 한국의 국화로 있다는 이미지..

베를린 필름 뮤제움!<Kinemathe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 와서 필름 박물관을 찾았습니다. 대도시에 군데군데 있는 것 같은데, 제가 알기론, 베를린, 뒤셀도르프, 포츠담, 프랑크푸르트, 뮌헨 이렇게 총 5군데에 있는 것으로 알..

<월요일엔 이 노래를!> (feat. 엘튼 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이에요 정말, 정신을 차리면, 금요일.. 또다시 월요일...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갑니다. 월요일에도 우리 상콤한 음악 하나 듣자구요! 그래서 한 곡 준비했습니다...

독일 베를린의 북한 호스텔 폐쇄 (feat. 웜비어부모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다소 무거운 주제를 가져왔습니다. 독일에 있다보면, 이곳이 공산주의를 겪었던 곳이구나... 사회주의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사회민주주의, 자유사회주의...?..

(수요일플레이리스트)"자전거 타러 갈까요?..." (feat. 프랑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수요일 리스트는 아티스트 Fkj 로 채우겠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 입니다. >.< 이제 제가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을 풀 때가 되었네요 하하 Fkj는 원래는 사운..

독일에서 알게된 올드팝송 Nr. 1 너무 유명하지만 모를수도 있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독일에서 알게 된, 올드 팝송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미 예전부터 이 콘텐츠를 하려고 했는데, 시기를 놓쳤어요. 이제야 꺼내게 되었지만 어쨌든 좋..

영화음악 작곡가 엔니오 모리꼬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독일과 한국에서 몇시간 전에 나온 뉴스입니다. 영화음악계의 거장 작곡가 엔니오 모리꼬네가 91세 나이로 별세하셨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Herzliches Beile..

<오늘은 J-Pop!>너무 좋아서 놀랄지도 몰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가깝고 우리에게 친근한 나라 일본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21세기 문방구는 어렸을 적부터 일드를 많이 보고 자랐습니다. 고쿠센은 정말... 하루에 드라마를 몰아서 보기..

한스짐머의 영화음악 (1) “인셉션(2011)" OST < TIME >Official Remix (20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영화음악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음악가 하면, 독일 작곡가 한스짐머(*1957)가 떠오르지 않습니까? 물론, 헐리웃에서 작업을 하..

AI 광고편, 전략 (feat. 읽을거리) [내부링크]

이전 관련 포스팅도 참고 해주세요 21세기 변화 읽기_로봇과 식당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AI 관련 이슈가 관심이 가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영상을 한번 보시죠! 식당에 우리가 상상하는 로봇이..

오늘은 특별한 음악을 준비 했어요. (To. EDM을 좋아하시는 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뭔가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아, 특별한 스타일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아마, 이런 스타일은 한번도 들어보시지 않으셨거나, 낯설게 느껴지실수도 있을 것..

<별밤 문방구 라디오> "오늘은 에너지를 충전하는 날!!"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한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새로운 한주도 알차게 힘차게 멋지게! 시작합시다! 블랙 아이드 피스가 최근 앨범을 발매했죠. 예상과 다른 스타일이..

독일의 7월 음악차트 현재 상황 그리고 아이튠즈 1위 곡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의 현재 아이튠즈의 음악 차트와 추천음악 번역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지금 7월11일, 현재 아이튠즈 상황이구요. 5월에 나온 Mark Forster의 Übermorgen이 1위를..

(신곡)진짜 웃긴 듀오 그룹...1978년도 이후....아직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소개할 아티스트들은 스위스 그룹!!입니다. 스위스 출신의 그룹이지만, 독일에서도 활동이 많고, 독일의 인기도 한몫을 하기때문에 같은 부류에 넣을까 합니다. Yello -..

2020년 영화음악 <007>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제가 독일에서 유일하게 본 3D영화가 입니다. 서독지역에 살았을 때, 제가 살던곳에서 30분정도 그 영화관을 가기 위해 승용차를 타고 갔던 기억이 있네요. 독일에서는 생각보다..

슬플때 들으면 더 슬퍼지는 금지곡!!!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2020년이 되었을 때, 저에겐 초기에 이런저런 일들이 닥쳤었는데, 작업하다가 눈물 쏟을뻔 한걸...참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정말, 너무 슬픈 곡이에요. 또르..

한국의 멋진 여성 아티스트 소개 합니다! (feat. 크러쉬&우원재가피쳐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아티스트는! 싱어송 라이터, 퍼포머!!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한국 여성 아티스트 바로! "SAAY" 입니다!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입니다. 국악 판소리, 작곡,..

불금플레이리스트!! 네번째! >.< 뚜둥!!들썩들썩 [내부링크]

전 포스팅도 참고 해주세요! >.< (feat. 노르웨이 아티스트 신곡)"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하는 금요일 플레이리스트의 아티스트는! 바로,! "Astrid S" 입니다! 1..

7월3일 신곡! 나른한 토요일....나를 위한 나른함을 위한 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한국에서 혼네의 인기는 정말 어마어마하죠. 알엠과의 콜라보레이션도 했었고, 국내의 팬분들이 많아요. 그 인기 비결이 무엇일까요. 편안함? 나른하지만 뭔가 안정감있는 사운..

독일 가수 추천 그 6섯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 가수를 계속해서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독일은 웬지 재미없는 나라이거나 음악도 디스코 밖에 없다 라고 생각했었던 저의 단편적이었던 과거를 생각하니, 저 처럼..

(어맛, 이건 꼭! 들어야 해!) 음악영화의......또 한번의 감동!!(feat. 인디뮤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추억 속의 인물을 소환하고자 조금은 특별한 음악들을 가져왔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히 살피셔야해요!! 아시겠죠?! 이 분의 최근 음악을 들어볼까요?!! 영화를..

수요일플레이리스트!!!(캐나다인디팝) "오늘은 나를 위한 시간을!" 신곡과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의 수요일 플레이리스트는, 뭔가, <혼자만을 위한 시간> 이라는 테마를 생각하며, 추천곡을 생각해봤어요.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들은 둘다 캐나다 출신의 뮤지션이에요. 이..

일요일플레이리스트!!!여름, 휴식이 필요할 때! “나무의 그늘 아래에서 아이스티 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새로운 음악세계의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동경합니다. 그리고, 그런 아티스트들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좋은 음악을 공유하려고 이렇게 글을 쓰는..

오늘 방금, 진짜 심하게 다칠뻔 했네요ㅠㅠ(독일에서 응급실갈 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아, 정말 식겁했습니다. 방금 일어난 일 입니다. 아...... 제가 강심장이니 이정도지... 오븐에 냉동피자를 굽고, 몇분뒤에 오븐위에 후라이팬을 얹어서 요리를 하고 있었어요...

독일에서 핸드폰 충전 케이블 선 추천! (feat. iPhone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제가 독일에서 한번 아이폰을 잃어버리고 나서, 오래된 iPhone 중고폰을 다시 구입했었는데요. 선이 고장났는지 어느순간 충전이 안되는 겁니다. 그래서, 아마존에서 지금까지..

<음악추천 바다영상>일요일 우리!!떠납시다!!!어디로?!!! (feat. 웃긴댓글)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일요일만 되면, 가끔 상상해봅니다. 진짜 오픈카타고 바람을 느끼면서 어디론가 놀러가는 제 자신을요!!>.< 근데, 현실은 장롱면허, .... 어떡하면 좋죠? ㅋㅋ 제대로 다시 운전을 배워야..

Billie Eilish - NOT MY RESPONSIBILITY - a short film 에 관한 고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영상을 보다가, 여러분과 함께 고민을 해보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콘서트 투어를 위해 아일리시가 제작한 영상에 대해서 여러분과 생각을 나누고자 이렇게 포스팅 하게..

(시험치러 다닌경험)독일대학시험 전날 숙소에서(feat.길지만, 웃기고 특이한 경험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들어 가끔 입시때 생각이 납니다. 고생했던 것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지만, 지금은 또 좋은 추억들이고, 또 가끔은 다른 도시를 갈때마다 벌어지는 일들이라, 독일에 살..

불금플레이리스트 세번째! <오늘은 우리집에서 놀자!>(feat. 노르웨이 아티스트 신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하는 금요일 플레이리스트의 아티스트는! 바로,! "Astrid S" 입니다! 1996년 출생, 노르웨이 가수 입니다. 그전 앨범보다 이번 앨범이 꽤나, 케이팝과 비슷한 스..

개그맨 유세윤은 어떤 열매를 먹고 사는 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제목이 특이하죠? ㅎ 개그맨 유세윤 씨의 유튜브를 자주 챙겨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도! 그런데, 인스타 영상으로 자주 올라오는 영상이 있어요 그 영상들 볼때마다 너무..

BTS (방탄소년단) 단연 최고의 감성적 음악 리스트!<21세기 문방구 개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걘적으로 사심을 여기서 풀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전, 음악을 추천해 드리는 21세기 문방구 이기도 하니까요! >.<! 방탄 노래중에서 정말 좋은 곡이 많습니다. 그 중, 저의..

(6월신곡)J-Pop 뮤지션 ? 한국인? "NO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21세기 문방구는 어렸을 적 부터 누자베스를 좋아했어서 그런지, 제이팝에 관심이 좀 있었습니다. 그 특유의 리듬과 하모니가 있습니다. 그러다가, 이 아티스트를 최근에 알게..

<요즘것들취향>장성규의 노동요!! "잠깐 휴식 할까요?"(feat. 식케이 신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번 방송에서 노동요를 만든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와!! 장성규 목소리 너무 좋은데요?!! ㅎㅎ 진짜 제이퐉과 식케이 너무 좋아라하는데요.. 한번 들어보시죠. 어떻게 저..

독일에서 한국물품과 한국정보사이트 추천!(Feat. 독일생활고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6월30일부터 한국 출발 유럽 입국 제한이 완전히 해제될 것이라는 좋은 뉴스기사가 있었죠. 그리고 지금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가 취소되기도 합니다. 보고 즐거..

이젠 AI 영화배우(2019)? AI 로봇 소피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는 걘적으로 소피아를 만나보고 싶어요. 저한테 뭐라고 할지, 너무 궁금하거든요. 로봇과 얘기한다는 것 만으로도 이미 좋아하는 연예인과 1대1로 만나는 것 이상으로 매우 신..

독일에서 빨래하기(Feat. 빨래방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제가 독일에 온지 얼마 안됐을 때, 저는 빨래방을 이용해야 했습니다. 한국에서 한국인을 통해 구한 방에 하자가 있는 걸 알게되어 다른 방을 구해야해서 다른 도시에 있었는데..

(수요일 플레이리스트) 그 세번째! "MAX" >.<!!(feat. Harry Styles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수요일 추천곡 세번째 시간입니다 !!!>.<!!! 오늘의 아티스트는!"MAX schneider" (슈나이더라는 이름이 굉장히 독일어스럽습니다. >.<) "sch"슈... 입..

<요즘팝쏭스똬일> "루나"버젼의 "Say So" 그리고 선미 신곡! <feat. 한국도 가만히 있지않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올린 포스팅에 연이어 루나의 세이쏘 버젼입니다! 함께 즐겨주세요! >.< LUNA] Say So - Doja Cat (Korean version) 선미의 신곡이 오늘!! 나왔습니다. 6월29일!! 항상..

<요즘신곡팝쏭스똬일> Doja Cat 의 "Like That" ft. Gucci Mane 그리고 Marshmello & Halsey - Be Ki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신곡중에 괜찮은 곡들이 보이면 계속해서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추세가 계속해서 과거를 연상시키는 곡들이 너무 많습니다. 건반의 리듬 사운드가... 제 머릿속의 다른..

<독일어 한 문장> "식당편, 레스토랑 문화"!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어 한문장 시간입니다! 요즘 너무 많은 컨텐츠를 스스로 양산하고 제 머릿속안에 있는 정보를 다 정리하려고 하니 매일 글을 쓰고 싶긴한데, 시..

KIRINXHoodie!!!!!6월27일 신보의 시작으로!!8090년대로의 여행!!!>.< (feat.신남과감성충만)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다시 월요일입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서주 아이스바 아시는 분 계시나요? 그 시원한 맛 속으로!! 고고!고고! KIRIN(기린) X Hoody(후디) - 오래 오래 (ORE ORE) (..

독일 생활에서 조심해야 할 것(feat. 필수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독일에 살면서 조심해야 할 것들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다른 블로거분들이나 유투버 분들도 이미 이 부분에 대해서 얘기를 많이 했던터라, 저는 독일 생활하면서..

독일에도 있다! 독일 수박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한국에도 있고 독일에도 있는  수박바를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독일 아이들이(Kinder) 먹을 법한 크기의 수박바 입니다. 전 초딩 입맛이..

정말 그럴까? "사실이야, 진짜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뼈 때리는 문구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독일어로, " Echte und ehrliche Menchen haben häufig nicht viele Freunde." "진실하고 정직한 사람들일수록 많은 친구들을..

(수요일플레이리스트는)독일 팝 Top List! (feat. 21세기문방구개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독일팝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첫번째 주자는 동베를린 출신의 „Tim Bendzko“ (*1985) 입니다. 2019년 앨범 Filter에서 가장 인기있는 “Hoch“(높은)라는 곡..

(회상편)독일 테크노의 시조새 "Kraftwerk" Band(1970-)공연을 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지금 독일은 모든 공연이 취소 되고 영상물로 대체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21세기 문방구가 인상 깊었던 독일에서의 콘서트나 공연을 조금씩 올려볼까 합니다. 지난 2019년 Ruh..

<불금 플레이리스트 넘버뚜 > "금요일 저녁에 한 잔 어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드디어 금요일 입니다! 오늘 금요일 저녁, 약속 있으신가요?! 21세기 문방구가 추천해 드리는, 음악과 함께 와인한 잔 어떠신가요? :=) 전, 와인에이드로요!!ㅎ 오늘 소개해드..

우주를 씹어먹을, 비쥬얼 끝판왕!(Feat. 한국뮤지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비쥬얼 힙합그룹입니다. 영상 비쥬얼이 어마어마하기도 하구요.사실 뮤비를 보고 반했지만, 이들의 사운드나 목소리도 한..

<속보>한국의 J.E. Bach 를 모르신다구요?!!!한국을 곧 점령할 듯! (feat. 라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긴말 필요없이, 요한 일렉트릭 바흐 (Johann Electric Bach)!!!!!를 소개합니다. 어디 나라 사람이냐고요?!"!""들어보시면 압니다. (그의 대해서 설명하면, 재미없어지니까, 설명..

8090년대로 귀환? 2020년대 초 팝송 스타일 <듣기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의 요즘 관심사가 대중음악을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네요 하하 요즘 대중음악에서 보이는 90년대 팝스러운 느낌을 부활시키는 팝가수들이 보이곤 하는데요. 90년대에 라디오..

신곡Chu천! <스위스> 가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세계의 각국의 언어가 바로 "음악" 아니겠습니까, 음악이란, 경계를 허물고 기쁨을 주는 매개체라고 생각합니다. 세계는 하나이고, 우리는 그 세계 안에 있습니다. >.<!!ㅎㅎ 음..

독일에서 뭐 먹지? 5탄! 실패할 수 없는!!그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독일에서 있다보면, 가장 먹고싶은 것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주전부리와 같은, 붕어빵과 같은......더위에도 생각나는 간식!! 달짝지근한게..

행복의 척도?(feat. 명언&추천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생각할 거리를 가져왔습니다. 인정받을 욕구, 혹은 자신을 인정할 욕구 여러분은 어느 쪽이신가요? 저는 이 말을 인용하고 싶습니다.  "인정받으려는 과장된 움직임이..

독일에서 공부하기? 독일에서 일하기? 아님, 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또 독일에서 여러 목적을 위해 한국분들이 오시는 만큼 초기에 어떤 생각을 갖고 독일에 와야하고, 어떻게 목표를 이룰것인지 어떻게 살아가는지 이야기를 짧게 해 볼까..

수요일 추천 팝송 두번째 시간!!! <천국의 날> 6월 신곡 (feat. BTS 태형이 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번엔, 예전에 제가 BTS 태형이의 영상을 보다가, 알게된 아티스트 입니다. 최근 이 아티스트의 따끈따끈한 신곡이 나왔는데, 같이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Künstler , 추천 아티스트의 관한 독일기사 훑어보기 (feat. 번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제가 굉장히 좋아하고, 추천하는 작곡가이며 사운드디자이너이고 테아터도 만들고 등등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마티스 닡쉬케(Mathis Nitschke)에 관한  기사를 같이 읽어..

<독일의 21세기 현대음악> 독일의 젊은 작곡가 그 첫번째, (Ver. 1)뚜둥!!!(feat.현대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중에 한명이기도 한!!! 독일의 멀티미디어 현대음악 작곡가이자 사운드 디자이너 그리고 연출가인 Mathis Nitschke..

세계의 K-Pop 뮤직!!( feat. IU & R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음악에 빠져있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런 소소한 정보를 나누는 것이 저의 큰 기쁨입니다! 최근, 6월19일에 올라온 이 대단한 음악을 듣고,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제껏 들었던..

수요일 추천 팝송!!!!!꺅!!!>.< (좋은 헤드폰은 귀를 호강시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추천 팝송을 가져왔습니다. 요일별로 가끔 이렇게 좋은 음원들을 추천할까 합니다. Tom Misch - It Runs Through Me (feat. De La Soul) 2018년에 발매한 앨범중 한 곡 입..

화요일 추천곡 휴머니즘적 팝뮤직!들썩들썩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월요일이 지나면, 모든 게 해결되는 것 같습니다. 목요일도 금요일도 빨리 찾아올 겁니다! 하하 오늘의 추천곡은 지치지 말고 꿋꿋하게 열심히 살자는 의미에서 휴머니즘적 팝..

21세기의 문방구의 독일어 Nr. 2 <독일에서 메일 쓰기> 첫 문장, 인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서 살면서 아날로그적인 삶에 길들여지려면, 먼저 이것부터 해야 합니다. 바로, 이것이 뭐냐! 바로, 이메일 쓰기 입니다. 오늘은 일단 짧게 기본적인 부분만 언급을 하..

천재 뮤지션, <제이콥 콜리어>에 관한 독일어 기사 읽기 (feat. 간헐적 번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독일 사람들은 천재 뮤지션을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합니다. 독일은 클래식 음악계가 묵직하게 자리 잡고 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현대음악제가 열릴 때..

제이콥 콜리어(Jacob Collier)의 곡으로 "불금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자! (feat. 불금을 위한 불금에 의한!) [내부링크]

#불금에 뭘 듣지 #방구석 Dj #둠칫 둠칫 #21세기 문방구와 함께! 요즘 21세기 문방구가 빠져있는 천재 뮤지션 제이콥 콜리어입니다! 밖에 나가기도 힘든 요즘입니다. 하지만, 집 방쿠석에서도 우리는 우리만의 시..

독일의 대중음악_네번째_독일의 젊은 미남(?) 가수 ?!!!! 그리고 추천 곡(feat. 맨디무어 소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21s문방구의 마음을 훔친 독일의 미남 가수 입니다. 꼭, 곡의 전개 방식의 느낌이 맨디무어 리즈 시절의 영화의 분위기의 주인공 역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뭔..

신해철과 야콥 콜리어 영상 비교 (한국vs미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고 신해철님의 라디오와 시원시원하게 내뱉는 그의 입담이 요즘 너무나도 그립습니다. 그의 작품은 정말 어마어마한 것들이 많은데 말이죠. 야콥 콜리어 영상을 보면서 생각이..

아티스트 "Yussef Dayes"에 관한 독일 기사 번역(feat. 추천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아티스트 요세프 데이즈의 독일기사를 살펴볼까 합니다. 아티스트 Yussef Dayes에 관한 기사 입니다. Yussef Dayes: psychedelischer Jazz-Doppelschlag aus Südlondon..

<신보>2020년 6월 해외 팝송 대망의 리스트!! 첫번째 List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 날씨가 덥고 답답하기만 해서 속이 뻥 뚫리고 신비한 음악들 준비해 봤습니다. 2020년 최근 발매된  따끈따끈한 신곡들 소식입니다! 요즘 코로나 여파로 "대중음악의 뮤..

"인간은 어떻게 공존하는 가" (feat. 파스빈더) [내부링크]

Rainer Werner Fassbinder (1945-1982) 37세에 빨리 세상을 떠난 파스빈더, 짧은 생을 살았는데도 40개의 연출 작품을 만들고, 독일의 명화  <불안은 영혼을 잠식한다>을 만들고, 예술가가 젊은 나이에 그런 대작..

<2020 독일의 최신 대중가요> 파워풀한 가창력의 가수?!(feat. Sad Stor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계속해서 독일의 훌륭한 대중음악 가수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즘 제 개인적으로 독일 가수를 소개하는 것이 너무 흥미롭기도 하고, 독일에는 생각보다 훌륭한 가수들이..

지난 독일의 여름을 책임졌었 던, 독일의 국민가수!!?(feat. 격려의 독일음악)추천곡들과 슬픔의 번역! [내부링크]

이전 영상도 참고하세요! "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독일의 대중가요 가수는, 바로 클루에조 입니다.!! 올해 발매된 이 곡의 인기가 아주 대단합니다. 음반을..

<독일어 공부를 위한> Chu천 넷플릭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21세기 문화예술을 방방 곡곡 구석구석 알리는)가 추천하는 독일어 공부를 위한 드라마 영화 추천 편입니다. 21c 문방구는 어렸을 적부터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빨간 머리 앤 이었습..

독일의 믹스커피 (Feat. 여름을 위한 여름에 의한 냉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 하는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독일에선 마트에서 흔히 쉽게 구할 수 있는 커피의 종류들이 많죠. 한국처럼 맥심 이외에 다른 것을 고르면 낭패를 당..

실험 예술 공간 자료 공유 그 첫번째 <베를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로이테 코리아를 보다가, 알게 된 자료 공유합니다 <아티스트 홈즈> 1. 예술벙커 아티스트 홈즈(Artist Homes) Erfahrungen Diese Webseite verwendet Cookies, auch zur Optim..

21s문방구 독일어 Nr. 2 (B1) "Die Schuldfrage(1946)" von Karl Jasper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의 명언은 칼 야스퍼스로 시작하겠습니다. "행동하지 않는 모든 사람에게는 책임이 있다. 누구나 자신이 통치받는 방식에 대하여 공동의 책임이 있다" - 칼 야스퍼스- 요즘..

(버드피더) Bird Feeder in Germany [내부링크]

오늘은 화창한 6월 10일 독일시간으로 10시 52분입니다. 문방구 언니는 대부분의 동물에 대해 관심이 많고 흥미가 있어서, 동물 채널이나 내셔널 지오그라피 영상을 자주 보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부분은, 버드 피..

영화속 독일어 < 불안은 영혼을 잠식한다> : "Angst Essen Seele Auf" [내부링크]

영어로 Fear Eats The Soul, 독일어로 Angst Essen Seele Auf auf/essen : (모두) 먹 어치 우다. die Angst : 무서움, 걱정,두려움, 불안, 근심 die Seele : 영혼, 정신, 마음, an Leib und Seele 육체적 그리고..

Lido가 누구야, BTS가 팔로우 했다규?(feat. Sound Clou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Lido Lido Lido Lido Lido ? 사운드 클라우드에 BTS가 팔로우한 아티스트이다. 아니 어떤 사람이길래_!!??..... 하고 리믹스 버전을 들어보니.... 와우... EDM을 좋..

<구입후기> 75주년 <젠하이저 HD 25 리미티드 에디션> 한국에선 600명만 선착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젠하이저의 75년 전통이 있는 HD25 입니다. 올해 75주년을 맞이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왔다는 사실!!!!  이어쿠션이 그것도 노란색입니..

독일의 필름 페스티벌 돌아보기 (1) Leipzig 외 몇몇 도시 (Feat. 지난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생각하는 영화축제가 독일에서는 어떤 스타일로 존재하는지 살짝쿵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D21 | Kunstraum D21 Leipzig Foto: "Cybersensuality" Vide..

21세기 문방구의 독일어 Nr. 1 <독일에서 많이 받는 질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많이 받아왔고, 면접이나 일을 할 때 받았던 질문들 몇 가지만 적어보려고 합니다. 독일에서 있으면서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받는 질문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어쩌..

불멸성< Immortality> [내부링크]

사람들이 원해 마지않는, 무릎을 꿇고 구해 마지않는, 그것을 싸우고, 경쟁하고, 거짓말하는. 허락만 된다면 그것을 영원히 죽어도 자랑스러울 장난감. - 가살 라스카 제이프- 출처, 악마의 사전, The Devil´s Di..

BOY HARSHER " Electric", 더운 여름을 더 특별하게!(feat. 패션필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계속해서 과거로의 여행을 하는 듯한 음악들이 2020년도에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패션도 복고가 다시 유행인가 봅니다. 타국에서 한국이 그리운 것 처럼, 가끔 과거..

독일 <1유로의 행복> 미니 Heinz 와 미니 HEL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서는 일주일마다 해당 회사 제품의 할인품목을 업데이트 시키는데요. 그래서 다음주가 되기전 날 늘 할인품목을 챙겨보곤 합니다. 이 날도 괜히, 이런 작은 소스들에 관심..

독일에서 뭘 먹지 (4) (feat. 과거회상) [내부링크]

가끔 빕스의 해산물이 그립다. 특히, 새우....엄청나게 먹었던 그 빕스의 새우 말이다. ㅜ.ㅜ... 독일에선 해산물이 귀하다. 냉동 해산물은 널리고 널렸지만, 레베나 네토등의 마트안에서 정육점엔 생선도 같이..

News (2) AI 두번째 이야기 <인간의 프로그래밍 예술 그리고 AI의 예술창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1. 인간의 프로그래밍 예술, 아티스트 필립 파레노( Philippe Parreno, 1964-)로부터 <확장된 Installation> <확장된 인스톨레이션으로부터의 소음과 사운드>  이 작품을..

읽을거리<인문과학> 2014년, 로봇의 인공지능VS 인간의 사고체계(feat. 소피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읽을 거리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대학원 신문> 인문과학 편입니다. 대학원신문 기획과학 [인문과학] 로봇의 인공지능 VS 인간의 사고체계박승민 / 전자전기..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며 살아갈까 (feat. 두뇌 ) [내부링크]

구글이나 검색창에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며 살아갈까>라고 검색을 해보았다. 대체적으로 "성공"에 대한 생각이 매우 크게 자리잡고 있는 것 같다. 轉迷開悟(전미개오): 어지러운 번뇌에서 벗어나 열반의 깨달..

2020년6월15일, 현재 독일의 코로나 상황 알아보기 (16일부터 코로나 앱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 Google 뉴스 Google 뉴스에서 코로나19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 관한 지도, 통계, 뉴스를 확인하세요. news.google.com 갈수록 태산이다. 나는 3월 중..

21세기 변화 읽기_로봇과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AI 관련 이슈가 관심이 가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영상을 한번 보시죠! 식당에 우리가 상상하는 로봇이 출몰하는 건 아니고, 사람이 했던 주문과 조리 시스템을 기계화된..

나를 초월하라! 명언(1) <프리드리히 니체 (Friedrich Nietzsche)로부터> (feat.니체가 말하지 않은 니체의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니체의 명언을 통해 그 의미를 다시 곱씹어 보고 현재의 상황에 모두 잘 이겨내자는 의미심장한(?) 다짐을 위해,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 "그대의 운명이 평..

Gleichzeitigkeit, 동시성 <문법(1)> Sobald/Seitdem [내부링크]

독일어에는 현재 진행형이 없다. 그 대신, 어떤 상태를 나타내는 말을 하거나 혹은 동시에 이뤄지는 것을 많이 표현하는데, 21세기 언니는 상태 (im 명사)보다, 이 동시에 이뤄지는 것을 표현하는 게 이해가 개인..

독일 예술문화 즐기기 <Ruhrtriennale Festival> (feat. 하이너괴벨스 신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에 살고 있다면, 누구나 한 번쯤은 꼭! 가야 하는 그런 곳이 있습니다. 특히, 예술계에 몸을 담고 있다면, 아니 예술에 관심이 있다면!!말이죠!! 바로, Ruhrtriennale!! 뚜..

독일에서 영화보기 (feat. 영화 기생충) [내부링크]

21세기 언니는 서독에서 (3D) 한번, 동독에서 1번 영화관을 방문한 적이 있다. <아니 그것밖에 안 가봤어..?>라고 생각이 들겠지만, 굳이 가지 않게 되는 이유가 있다. 한국만큼의 그런 사운드의 퀄리티나 규모를..

그래피티로 말하다. 그래피티 천국인 독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은 그래피티가 정말 많이 발견됩니다. 아파트 벽, 인적이 드문 곳, 인적이 많은 곳, 기차, 공공시설, 공터 등등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왜 이렇게 그래피티가 많은지는..

독일에서 뭐 먹지? 3탄!! 소소한 것들...<곧, 여름!> [내부링크]

독일은 과일이 정말 싸다. 서울의 과일값과 비교하면 정말 껌(?)값이다. 그리고 양도 많고, 싱싱하다. (예외, 딸기는 정말....맛이 없다;;;) 소소하게 먹는 것들... 가끔 더울때 배는 안고프고, 피곤한데 시원한..

외국인들이 아시아인들에게 하는 인종차별 언행 예시 ,연예인도 예외는 아냐 그리고 베를린 사건 (feat. 독일 필수보험) [내부링크]

www.youtube.com/watch?v=DhCZ03QTCDo 가장 많이 행해지고 있는 인종차별의 방법이다. 이 영상에서 처럼, 정말 이런 태도와 표정으로 아시아인을 바라보는 경우가 많다. 이 영상을 보고 이게 딱이라는 생각이 들..

독일에서 인종차별에 대한 문제, 인종차별의 모든 것 <제1편> [내부링크]

사실, 지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해외에서 아시아인으로 겪고 있는 문제 중에 하나가 바로 인종차별이라는 문제이다. 미국은 또 다른 문제의 인종차별로 인해 지역적으로 또 문제가 많이 있지만, 일단 독일에..

21세기의 자아실현을 위한 첫번째 계획 (1) 같이 해봐요. [내부링크]

20,30년을 같은 습관으로 살아온 사람이 한순간에 살아온 습관이나 패턴을 바꾸기란 쉽지 않다. 21세기 언니는 올빼미족이었다. 밤에만 집중이 잘되고, 아침엔 잠이 계속 오는 데다가 체력도 저질이다. 그리고 게..

<온라인 미술관> (Feat.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미술관 방문이 꺼려지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Artspace에서 마련한 "KunstMatrix" 입니다! Ausstellungen | art.space..

독일의 대중음악_첫번째 추천 가수_Sänger_<CLUES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독일의 대중가요 가수는, 바로 클루에조 입니다.!! 올해 발매된 이 곡의 인기가 아주 대단합니다. 음반을 발매하고 난 이후 관심을 많이 받아서인지 무언가..

21세기 문방구의 손 세정제 추천(feat. 독일산) [내부링크]

21세기 문방구는 3월 초부터 집콕을 하고 있었지만, 물건을 사거나 식료품을 사려면 밖에 나가야 하기에 코로나를 이겨낼 물품들을 사고, 모으기 시작했다. 그중에 가장 중요한 손세정제와 스프레이를 소개할까 한..

News (1) AI의 예술과 인간의 예술(feat. Av3ry), 그리고 AI와 아티스트의 결합 (feat. 작곡가 Alexander Schube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또 몇년 전부터 AI 아티스트들의 실험적인 작품들도 센세이션을 일으킨지 얼마되지 않아, 마이크로소프트의 뉴스를 오늘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주제에 대해서..

서독_에센의 미술관 답사 "Museum Folkwang" <폴크방뮤제움> 소개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제가 독일에 온지 얼마 되지 않은, 그러니까 며칠되지 않은 날 에센 폴크방 뮤제움을 방문했었습니다. 그 날의 기억을 되새기며,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즘 뮤제움이 너무 가고..

불안함을 다스리기 위한 방법_뭐가 있을까_? 역사적 사건 (1)_(feat. 논란의 슈톡하우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불안함에 관한 테마를 제가 생각하는 것들로부터 이끌어 내어 한자한자 적어보았습니다. 이 시대의 불안함을 함께 견뎌내 봅시다. 우한폐렴,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도시가 셧..

<독일 문방구> 독일의 문화인가 감시인가 (feat. 독일영화와 연관성) [내부링크]

2020년 6월10일 밤 2020년 2월, 오랜만에 다른 지역에서 지낼 생각에 들떠 있었는데, 그 꿈도 잠시... 인종차별이라는 벽을 허물지 못하고, 일을 중단하고 다시 내가 원래 사는 지역으로 돌아왔다. 지금은, 아니 3..

독일에서 뭘 먹지(2)....?(Feat. 반죽의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독일 유학생의 먹거리는 바로!! 한국식 피자빵입니닷!!!!!!!!! 대충 재료 (유학생을 위한 요리를 대충 만드는 저도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밀가루, 이..

독일에서 뭘 먹지(1)....? (Feat. 마요네즈의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일에서 즐겨먹는 한국식 매운맛 음식입니다!!ㅋㅋ 가끔 매운게 떙길때 이걸 추천드립니다! 이름하여, <불치즈라볶기>!!!!!!혹은,  <지옥의용광로라볶기>!!!_ 준..

<독일어 공부>를 위한 책 추천 (1), GREGS_TAGEBUCH_"Von Idioten umzingelt!"........ 영화는 덤!(feat.간헐적번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독일어를 공부하기 위해 추천하는 첫 번째 책은, 바로 <그렉의 일기>입니다. !! 출판사는, www.baumhaus-verlag.de  " Platz I der New York Times-Bestsellerliste!" 책 뒤..

Das Leben in Deutschland und zu leben...<독일에서 삶 그리고 사는 것> [내부링크]

독일에서 삶 그리고 사는 것, 7월이되면 곧 5년차에 접어든다. 4년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1년은 어학과 입시에 시달리고, 잘못된 만남, 사기, 그리고 잘못된 인터넷 요금, 6개월동안 요금때문에 고생..

캐캐 묵은 21세기 문방구의 경험 그리고 노하우 [내부링크]

사실, 인생 30년이상 살았다고 모든게 보이진 않는다. 다만, 내가 경험하고 나서 후회된 일들 그리고 사랑에 대한 경험은 각자 다르기에 조금더 안전하게 지켜주고 아름답게 진전시켜줄 수 있는 얘기를 해보고자..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은 하지 않는게 좋다. [내부링크]

잘 모르는 사람 혹은 그와 유사한 사람들이 누군가 나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에 대해서 전혀 신경 쓰지도 생각하지도 않아도 된다. 그들은 단지 소재거리가 필요할 뿐이다. 요즘은 누구나 예민하고, 불안정한 시기..

자기소개_ About "21st Century Stationery" [내부링크]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1세기 문방구는, 잡다한 지식을 나누고  21세기적인 그리고 과거로부터 배울수 있는 문물과 21세기적인 생각들을 잡학다식하게 적어놓은 블로그입니다. 소통하고 나누는 것에 즐..

Haribo와 마시멜로? 하리보는 젤리 아냐?...그리고 독일 최고의 마시멜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21세기 문방구는 하리보를 그다지 즐겨먹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날따라 딸기라는 과일이 먹고 싶은데 독일은 딸기가 너무도 맛이 없고... 그냥 딸기향이나 딸기맛이 나는 젤리..

독일음대 유학 상담 및 레슨문의 받습니다. [내부링크]

문의 주실 때,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음대 유학 상담의 테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워킹홀리데이 비자 2. 음대 입시 준비 3. 음악이론 4. 아인라둥에 관하여 & 아인라둥 잘 받는 법! 5. 학교생활과..

미술 철학사_2_저자 이광래_<재현과 추상 : 독일 표현주의에서 초현실주의까지> 불안의 요소_에드바르 뭉크로부터_Edvard Munch_불안함을 작품으로 승화시킨 예술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요즘은 불안함에 대한 테마를 가지고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답은 확실히 찾을수는 없지만,  예술작품들로부터도 무언갈 배울수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

#독일에서 안개 #2015년과 2016년사이의 겨울 [내부링크]

 직접, 차안에서 찍은 사진이다. 당시, 음대유학을 꿈꾸던, 입시 준비시절 서독의 한 시골도시 절대 잊을수가 없다. 정말 산속에 안개가 자욱했던, 그 설레임의 연속.... 자연의 경이로움 폰이 구려서 느낀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