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wnshop의 등록된 링크

 pawnsho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 : 위즈덤몬스터 [내부링크]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재밌게 봐오던 드라마가 오늘 곧 마지막회를 한다. 안녕이다. 드라마 속 캐릭터들이 실제 인물처럼 느껴질 때쯤 언제나 들어오던 비보이다. 서단, 리정혁, 윤세리 그리고 알동무 구승준 모두..

이태원 클라쓰 7화 예고 : 재방송 일정 - 위즈덤몬스터 [내부링크]

어제 이태원 클라쓰 6회를 재밌게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내용이 산으로 간다는 평과 흥미 진진하고 빠른 스토리 전개로 기다려진다는 의견이 공존하는 주말이었다. 시청률은 연일 상승하며 현재 11.6%의 자체 시..

이태원 클라쓰 OST : 이찬솔, 가호, 하현우, Sondia, 김우성, 김필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를 보면서 스토리에 한 번, 배우들의 연기에 한 번, 때마침 들려오는 이태원 클라쓰 OST에 한 번 감동 받는 요즘이다. 국내 음악은 즐겨듣지 않던 내가 드라마 OST를 들으며 좋다 좋다 하는걸 보면..

빛나는 조연을 만나다 :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내부링크]

요즘 핫한 웹툰의 영상컨텐츠화 열풍이 항창인 시점에 또 하나의 걸작이 나왔다. 바로 이태원 클라쓰이다. 소재의 다양화로 드라마에 대한 호불호가 확실한 요즘 이태원 클래쓰는 1040을 타깃으로 한창 주가를 올..

타라 웨스트오버 : 배움의 발견 [내부링크]

저 멀리 미국에서 벌어진 기이하지만 진한 사람 냄새가 담긴 책 한 권을 읽었다. 국내에는 '배움의 발견'으로 소개 되었으나 조금 아쉬운 구석이 있는 제목이다. 원제는 'Educated'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현대 사회..

슈퍼셀 브롤스타즈 시작하기 : 맥스 공략 [내부링크]

브롤스타즈는 '클래시 로얄'과 '클래시 오브 클랜'과 같은 기라성 같은 게임들을 제작해낸 핀란드의 슈퍼(Supercell)의 또 하나의 역작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요즘 핫 한' 게임이다. 게임 강국인 한국에..

슈퍼셀 브롤스타즈 시작하기 : 맥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처음으로 브롤스타즈를 접하게 된 것은 곳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들녀석의 캐릭터 그림을 보고 나서다. 그림 그리는 것을 원래 좋아는 했지만 디테일은 없는 너무나 일반적인 남자 아이 그림이었다. 브롤스타즈..

휴대성과 멋짐을 모두 잡은 카메라 : 후지 X100V [내부링크]

코로나19, 미국독감, 브라질 뎅기열.. 마치 지구의 모든 공장이 멈춘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흉흉한 뉴스와 함께 살던 요즘 잠시 잊고 있었던 존재에 대해 누군가의 스캔들 뉴스를 통해 접하게 된 옛 친구의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