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zest의 등록된 링크

 paz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누리호 발사 성공할거 같니??? [내부링크]

얘들아 누리호 발사 성공할거 같니?? 역사적으로 독자적으로 첫 발사해서 성공한 사례가 20%정도밖에 안된다고 하던데.. 1조가 넘는 큰 돈 들인 국책사업인데 잘 됬으면 좋겠다 비싼 불꽃놀이 말고..ㅠ_ㅠ 한국항..

한 자취생의 겨울준비(미니전기히터)구매기 [내부링크]

한 자취생의 겨울준비(미니전기히터)구매기 수족냉증이 심한 저는 ㅜㅜ 자취생이라 난방을 키고 지내기는 사치인거 같아서 저는 왠만해서는 안키고 삽니다..ㅎㅎ 근데 문제는 !! 옷이야 따뜻하게 입으면 되는데..

귤이 저를 부르는 계절이 왔어요~~! [내부링크]

여러분~~ 모두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제주도에 사는 지인이 귤농사를 하셔 가지고 귤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요즘 점심 먹고 중간에 출출할때가 많았는데... 몸에 안좋은 간식을 먹자니 죄책감이 너무..

족욕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 알아봅시다*_* [내부링크]

요즘같은 코시국에 공공시설 이용이 아직까지는 조금 주춤해 지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셀프족욕 혹은 반신욕을 하시는 분들도 좀 계실텐데요! 오늘은 족욕의 효능과 효과 그리고 제대로 족욕하는 요령에..

가성비 캠핑의자추천! 초간편 여행용 캠핑의자 [내부링크]

어딘가 경치 좋은 곳에 갔을 때 돗자리 깔고 앉아있을 때가 좋을 때도 있지만 편하게 의자에 앉아서 맥주캔 옆에 수납해 놓고 경치를 바라보고 싶은 욕구가 있잖아요? 저는 이 의자로 그런 욕구를 충족하게 되었어..

가을을 건너뛰고 온 겨울..ㅜㅠ 온수매트 하나 장만하기! [내부링크]

이상 기온현상으로 인해 요즘 대한민국의 날씨가 봄 여어어어어어어어어어름 갈 겨어어어어어어울 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이번 주말부터 영상1도까지 떨어진다고 하니 너무 슬퍼요 ㅠㅠ 트렌치 코드를 드라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