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support의 등록된 링크

 pbsuppo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5건입니다.

김포 풍무동 중식당 맛집 아희원 방문 후기 (삼선짬뽕 탕수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이프와 오붓하게 데이트할 시간이 주어지게 되었습니다.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지만, 와이프님께서 국물이 있는 따뜻한 요리를 먹고 싶다고 하십니다. 저는 빨간색..

2021년 설 연휴 코레일 승차권 렛츠코레일 온라인 예매(기차표 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 달이면 우리나라 명절 중 가장 큰 명절인 설이 찾아오네요. 코로나 때문에 년 초에도 얼굴한번 보지 못했으니,, 가족을 만나기 위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교통편을 알아보아야 할 때이기도..

누룽지 계란탕 만들기 방법 -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아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계란탕을 응용해서 만들어볼 생각이에요. 주말 아침에 먹기 좋은 부담 없는 계란탕을 만들 생각인데, 어른 아이 모두 다 좋아할 만한 음식 같네요. 걸쭉한 죽처럼 만들 생각이..

김포 빵집 블랑제리115 고촌점 - 맘모스빵 단팥빵 맛집 베이커리 [내부링크]

오늘은 김포의 유명한 빵집 소개해 드릴까 해요. 특정 종목의 빵이 특히나 유명한 베이커리인데요. 주말 어느날 와이프님과의 대화입니다. 피스브릿지 : " 자기야 , 김포에 우리가 매번 가는 빵집 말고 다른 빵집..

두반장 없는 마파두부 만드는 방법 -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아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를 하는 주말 요리사 아빠입니다. 오늘은 우리 와이프님을 위한 요리를 할 거예요.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지금까지 살면서 마파두부를 맛있게 먹어본 기억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헉... 내..

주말농장 텃밭 유기농 작물 키우기 #10 시금치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오늘은 어떤 작물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지냐면 뽀빠이 생각하시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영양이 풍부한 시금치가 생각 나시죠? 칼슘이 풍부하고 다양한 영양성..

잡채 만들기 방법 레시피 공유 -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아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주말요리사 아빠 입니다. 와이프가 저에게 고백을 해옵니다. 몇일 동안 잡채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할까말까 고민중이라고.. 왕창 먹고 싶다고 .. 자 그래서 잡채를 만들기로 결심합니..

자동차세 연납 신청 이란? 신청기간 및 세액 공제율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관련 세금 납부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적어 보아요.^^ 자동차세 연납이 무엇이며 신청은 어디서 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설명을 드릴 예정인데요. 자동차는 참 저희 생활..

주말농장 텃밭 유기농 작물 키우기 #9 대파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오늘은 한국음식에 빠질 수 없는 재료인 대파를 알아볼 생각입니다. 요즘 백종원 선생님의 요리로 인해 파기름 내는 것 부터 각종 한국 탕요리의 고명으로도 많..

김포 통진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여기에 맛집이 숨어있었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에서 숨은 맛집 소개해 드리려 포스팅합니다~^^ 새해도 밝았으니 보양으로 오리 한번 먹으러 가실까요 와이프님?^^ 허락이 떨어져 출발하게 되었네요. 코로나 시기이다 보니 방문객이 많이..

부동산정책 발표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열람 및 찾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대한민국에서 부동산 시장이 정말 이슈가 많은 것 같네요. 그렇기 때문에 부동산 정책 관련 변화가 엄청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 다양하고 자주 정책들이 발표되다 보니 무엇을..

따뜻한 뱅쇼 만들기 방법 -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아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초보 요리사 아빠입니다. 오늘은 와이프 님께서 뱅쇼가 드시고 싶다고 주문이 들어와 저녁시간 육퇴 후 마실 뱅쇼를 만들어 볼 거예요. 뱅쇼 만들기는 약 1시간가량 기다려야 완성이..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방문 후기 (파주 드라이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자유롭지는 않지만, 집에 있는 가족들이 답답해하는 모습을 보며 드라이브라도 다녀와야겠다 생각해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실내에 있는 것보다는 야외..

일산 맛집 닭칼국수 줄서서 먹는 맛! 일산칼국수 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겨울 칼국수가 쫙~ 당기는 날이네요~^^ 오늘은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닭고기 육수 국물도 먹을 겸 칼국수도 먹을 겸 온 가족 긴 연휴를 위로하고자 외출을 해 보았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집에서 수제 돈가스 만드는법-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아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초보 요리사 아빠입니다. 아이가 잘 먹고 와이프님께서 좋아하는 돈까스를 직접 만들어 냉동고에 보관해 놓으면서 하나씩 튀겨 먹기 편하도록 준비해 볼 생각입니다. 가족을 위해 믿..

주말농장 텃밭 유기농 작물 키우기 #8 옥수수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저도 옥수수는 처음 올해 처음 시도해 보는 작물인데요. 2년여 동안 주말농장을 운영하면서 작은 규모로 하다 보니 사실 텃밭의 크기가 작아서 할 수가 없었어요..

기아 레이 전조등 셀프교체 - 라이트 등 교환 진행 과정 공유 [내부링크]

와이프님께서 저녁에 당근 마켓 거래차 야간에 와이프님 요를레이를 끌고 다녀오시더니. 저에게 다급하게 말합니다. - 와이프님 : "자기야, 레이 앞에 라이트가 나갔어. 어쩌지? 정비소 가서 교체하는 거야?" - 나..

돼지고기 김치볶음 -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아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초보 요리사라고 불리고 싶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가족을 위해서 무엇을 요리할까 고민중에 냉동실에 보관 중인 앞다리살이 눈에 띄네요. 앞다리살과 김치를 같이 볶아 먹으면 맛있겠..

주말농장 텃밭 유기농 작물 키우기 #7 케모마일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요즘은 허브차를 참 많이들 드시죠? 허브티를 내손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는 텃밭을 하면 가질 수 있어요~^^ 집 앞에 마당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또 가능하시지만..

[아이 실내복 추천] 피카부 아이 도톰한 실내복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철뿐만 아니라 봄가을 모두 아이의 실내복으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어린이집도 요즘은 갈 수가 없고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도톰한 실내복을 정말 매일 입는 것..

가족을 위한 주말 아빠요리 백종원 애호박 부침개 애호박전 요리 쉽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초보 주말 요리사 아빠입니다^^ 오늘도 가족을 위해서 무엇을 요리할까 고심인데 엄청난 스킬이 필요하지 않아도 가능한 요리를 발견~! 백종원 선생님께서 알려주셨던 부침개를 할 생..

가족을 위한 주말 아빠요리 손쉽게 재래 된장찌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초보 요리사 아빠 입니다~ 11월 김장철이 다가오면서 남아있는 김장김치를 빨리 끝내야 한다는 심적 부담감으로 김치요리를 엄청 하다가 오랜만에 구수한 된장찌개가 생각이 나서 된..

가족을 위한 주말 아빠요리 계란찜 만들기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가족을 위해 요리하는 초보 요리사 아빠입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아이가 계란찜을 먹고 싶다기에 주문한 즉시 만들기 시도해 보았습니다. 아이가 먹기 편한 부들부들한 계란찜을 만들어 볼 거..

주말농장 텃밭 유기농 작물 키우기 #6 바질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주말농장을 운영하시면서 다양한 작물을 많이 심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품종을 경험하면서 소량으로 생산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한 해 지나면서 내..

대화동 킨텍스 맛집 굴토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서히 올해도 지나가고있습니다~ 2020년도 많은일들이 있었고 수많은 변화를 겪으면서 지내왔네요. 그래도 위기상황에도 열심히 일하시는 티친님들 너무 멋지십니다.~ 오늘은 일산을 점심때 다녀올 일..

주말농장 텃밭 작물 키우기 #5 가지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가지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지만, 저는 가지를 즐겨먹는 편이어서 가지를 심을 생각입니다. 엄청나게 키우기 어렵지 않고, 관리만 신경 써서 해주면 크..

가족을 위한 아빠의 감자셀러드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족을 위해서 주말만 요리하는 우리 가족 초보 요리사 아빠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먹을 수 있도록 감자 샐러드 및 감자 샐러드를 이용한 샌드위치를 만들 생각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가족을 위한 아빠의 깍두기 볶음밥 만들기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주말만 초보 요리사 아빠입니다.^^ 오늘은 석박지가 잘 익었기 때문에 섞박지를 이용한 깍두기 볶음밥 만들어 볼 생각이에요. 밖에서 깍두기 볶음밥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말농장 텃밭 작물 키우기 #4 당근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오늘은 음식재료로 많이 사용되는 당근입니다. 달달하니 맛있고 음식을 맛있게 보여주기 위한 이쁜 색상을 가지고 있죠? 주말농장에 심을 당근에 대해 무엇을 중..

노브랜드 바삭한 간장치킨 가라아게 / 간단 타르타르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초보 요리사 오늘도 주말을 이용해 진행해 본 간단 요리 소개해 볼게요. 즐거운 주말저녁 육퇴를 하고 나니 와이프님과 차가운 맥주 한잔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준비해 두었던 노브랜..

주말농장 텃밭 작물 키우기 #3 토마토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오늘은 주말농장에서 키우는 중 과일 같은 채소인 토마토 키우는 재배방법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저는 일반 토마토보다는 방울토마토 위주로 심을 생각이고,..

가족을 위한 아빠의 비빔밥 만들기 방법 공유 (난이도 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우리 가족 초보 요리사 ^^이고 싶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TV 프로그램에서 비빔밥 먹는 모습을 보고 먹음직스럽게 보여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어보기로 결정~! 비빔밥에는 내가 원하..

가족을 위한 아빠의 제육볶음 만들기 방법 공유 (난이도 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만 요리하는 초보 아빠 요리사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맛있는 제육볶음을 먹을 생각이에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준비한 앞다리살이 생겼거든요~^^ 고기를 양념에 재워두지 않는 백종원 선생님..

주말농장 텃밭 작물 키우기 #2 감자 키우기 및 재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오늘은 감자 재배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꼼꼼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초보 주말농장 운영자이지만 그래도 도움이 어느 정도 되리라 생각되거..

양평동 아이원셀프세차장 방문 후기(서울 실내 세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일 저녁 셀프세차장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겨울이니 추워지고 야외에서 세차를 셀프로 진행하기에는 불가능하네요.. (손 시리고, 발 시리고) 다음날 비나 눈 소식이 있음에도 세차를 해야 하는 일..

아이를 위한 아빠의 고구마 맛탕 만들기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만 요리하는 아이를 위한 초보요리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본가에서 보내주신 고구마를 활용하여 아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와이프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구마맛탕을 만들생각이에요..

김포맛집 사랑해사랑회 횟집 모둠회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에서 회가 맛있는 횟집 소개해드릴까 해요~ 코로나 때문에 방문하기는 어렵고, 회는 엄청스럽게 먹고 싶고, 그래서 여름부터 물회를 먹어오며 감탄에 감탄을 했던 사랑 해 사랑회 횟집에서..

주말농장 텃밭 작물 키우기 #1 상추 및 잎채소 키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사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오늘부터 차근차근 작물별로 재배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설명드려볼 생각입니다. 오늘 준비한 주말농장의 대표 작물 상추 관련 쌈채소를 키우는 재배방..

김포 북변동 맛집 무지개분식 잡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맛집 소개할게요~ 한국인의 대표 음식 떡볶이 관련입니다. 떡볶이가 먹고 싶어 찾아보다 무지개분식이라는 분식집을 찾게 되어 방문합니다. 생활의 달인까지 소개된 분식점이니만큼 무언..

아이를 위한 아빠의 짜장밥 만들기 방법 공유(난이도 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나도 요리사~!라고 하고 싶은 요리 초보 아빠입니다. 아이가 주말에 어린이집에서 먹은 짜장이 맛있었는지 짜장밥을 해달라고 하네요. 원래는 짜장밥을 먹지 않는 아이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

김포 걸포동 맛집 - 중식당 홍린 (짬뽕 / 간짜장 / 탕수육)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중식당 홍린입니다. 자주 가서 먹는 편인데 포스팅할 생각은 잊고 음식 나오자마자 흡입하게 되어서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네요. 건물은 이렇게 생겼고 간판도 확인해주세..

크리넥스 폼솝 (FOAM SOAP) 핸드워시 리필용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넥스 폼 솝 리필용 구매한 후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 가족의 위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만큼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준비가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밖에 나갔다..

우리 아이 소세지 야채볶음밥 간편하게 만들기 -(난이도 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만 운영하는 요리사라고 불리고 싶은 요리 초보 아빠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제 얼굴을 보며 메뉴를 주문하는 아이의 주문을 받들어, 소시지 야채볶음 밥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아..

주말농장 텃밭 심어야할 작물 시기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장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오늘은 저의 텃밭에 계획중인 작물을 정리해 볼 생각입니다.  텃밭에 심어야 할 작물은 너무나도 다양한데요. 저는 초보인지라 다양한 종류 중에 키우기 쉬운..

로얄캐닌 세타이어티 웨이트 매니지먼트 스몰독 다이어트 사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집 지킴이 반려견 하루가 먹는 사료 소개 합니다. 하루는 피부병을 앓고 있는 아이인데요. 몇년째 피부가 아토피처럼 일정기간이 지나면 도드라지는 현상이 일어나는 아이에요.. 약을 2주동안 먹..

강릉 동해 기정떡 방문 및 구매 후기 [강릉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제가 처음 증편이라는 것을 알게 해 준 떡집 방문 후기입니다. 바로 강릉에 위치한 동해기정떡 입니다. 작년 여름휴가를 이용해 강릉으로 휴가를 보내러 다녀왔는데요...

[주말농장] 장마철 작물 관리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농장 운영자 흑도리입니다~^^ 오늘은 기분 좋은 주말농장 가꾸기, 또는 내 텃밭을 재미나게 가꾸다가 불현듯 최고의 적을 만나게 되는... 바로 장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장마... 굉장한 녀석입..

코스트코 캠벨 청키 뉴잉글랜드 크램차우더 조개스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조개 수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캠벨 청키 뉴 잉글랜드 크램차우처 조개 수프인데요~! 간편하게 주말 아침으로 우리 세 가족 맛있게 먹은 후기를 포스팅할 거예요~..

[주말농장] 친환경살충제 준비 (제충국 준비완료) [내부링크]

제가 주말농장의 빛으로 생각하시는 주말농장의 달인이신 지인분이 계신데요. 오늘은 자문을 구했습니다. 유기농 관련 농약은 무엇이 좋은지 , 종류를 많이 구비해 두어야 하는지.. 등등을 물어보다가 말씀하여주..

베네베네 농구대 구매 후기 [우리아이 농구선수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시대이기 때문에 , 밖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는 시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들이 겹치다 보니 야외활동을 하다가 감기라도 걸리게 되어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코로나도 걱정인 사태.. 이런 상황이..

[주말농장] 텃밭의 작물을 죽이는 해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농장 초보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이번 주말농장을 준비를 하면서 해충에 대해 느꼈던 점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저는 2년여간 키운 작물중 주말농장을 시작하는 시점에 해충들 때문에 작물이..

[주말농장] 직파 방법과 모종 구입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장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오늘은 두 가지 주제로 다루어 볼 건데요~ 직파하는 방법에는 어떤 방법이 있는지, 그리고 직파하지 않고 모종을 구매하여 작물을 심을 시 모종을 어떤 걸 고..

일산 가좌동 맛집 손만두국 맛있는 [평양손만두 가좌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두국 맛집을 소개해 드려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집이죠? 일산에서도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니깐요. 일산시민 전부 물어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아는 일산 지인들은 모두 알고..

나이키 에어 폼포짓 프로 - 아일랜드그린 (ISLAND GREEN) 후기 [내부링크]

"NIKE AIR FOAMPOSITE PRO "ISLAND GREEN"이라는 모델인데요. 상큼한 컬러감이 좋은 폼포짓 만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농구화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검 & 민트 조화) 어려서부터 가지고 싶었던 폼포짓..

[주말농장] 텃밭 계획 고려사항 (햇빛, 물, 작물의 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장 흑도리(친형이 지어주신 초보농부 닉네임_흙돌이 아니고 흑도리 ) 입니다~^^ 아직도 주말농장의 시작은 멀리 있지만 준비해야 할 사항들을 공부하고 공유해야 하는 나름의 책임감으로..

합정동 맛집 - 옹달샘 합정 감자탕 방문 [내부링크]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오랜만에 감자탕을 먹어보던 터라 ,, 오랜만에 방문하게 된 감자탕 집 소개합니다. 옹달샘 합정 감자탕인데요. 예전에 갔었을 때에도 좋은 기억이 남아 다시 찾게 되는 곳입니다. 점심시간..

[주말농장] 나의 텃밭 크기 - 밭을 계획하는 필수적 요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장 운영자 흑도리 입니다. (친형이 지어준 별칭 흑도리 , 흙돌이 아닙니다. ) 오늘 은 제가 예약을 진행한 주말농장 크기를 확인하러 실제적인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버거킹 12월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12월 행사 진행 중인 사항 알려드리려고요~! 워낙 버거킹을 좋아하다보니 이벤트 행사가 있을 때 자주 알려드리고자 목표를 삼고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실지 모르고 계실지 궁금하지..

[주말농장] 멀칭비닐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주말농장 운영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내 밭을 전부다 검은색으로 도배할 계획으로 멀칭비닐과 잡초 매트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두 가지 준비할 품목 중에서 멀칭비닐에 대하여 말씀드려 볼까..

김포 양곡 토이파크 -크리스마스 준비는 여기서 하면 되겠네.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해서 김포 양곡 소재의 장난감 가게를 다녀왔습니다. 김포에서 유명한 양곡 토이 파크예요~! 보통은 아이가 금방 싫증을 내기도 하고, 새로 사면 자꾸만 부서지는 경우가 있어서 새 장난감 같은 경우..

[주말농장] 텃밭 만들기 (이랑 = 두둑+고랑)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초보 주말농장 운영자 입니다. 오늘은 주말농장 나의 구좌를 텃밭처럼 만들기 위한 단계 ! 텃밭을 만들기 위해서는 퇴비를 주어야 할 것이고 , 퇴비를 준 다음에는 일정기간 후 고랑과 두둑을 새워..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시야 CYA ANTI-FOG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19 시대에 마스크를 항상 착용해야 하는 안경잡이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안경수건을 사용한 후기 소개해 드릴게요. 제품은 C:YA ANTI FOG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입..

[주말농장] 씨앗(파종)과 모종 무엇으로 준비해야 할까? [내부링크]

초보 주말농장 운영자로서 "내가 무엇을 심어야 할까"라는 고민을 꼭 해봐야 해요. 키우기 쉬운 작물부터 접근해야 내가 주말농장에 거리감을 두거나 멀리하지 않을 것 같아서입니다. 주말농장 시작을 하면 대표..

한성김치 석박지 5KG (김순자 김치명장,장인) 구매 [내부링크]

오늘은 김치 선물 받은 날~! 어머님께서 보내주신 섞박지 포스팅을 해볼게요.(깜작 선물이었답니다.^^) 어느 날 갑자기 한성김치 섞박지 5KG 이 저희 집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아~! 어머님께서 주문해서 보내주셨..

[주말농장] 초보 농사꾼 복장 및 작업복 유의사항 [내부링크]

주말농장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입는 옷을 입고 가면 될까요? 편안한 운동복 차림도 괜찮을까요? 모든 복장을 농부의 복장으로 느낌 나게 입어야 할까요? 제가 경험한 토대로 말씀드려 볼게요. 초보 주말농장 농사..

한국타이어 아이셉트 에보3 장착 완료 (윈터크레프트 WP72 패턴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용 타이어 교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겨울용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실 것이라 생각되네요~ 지금이 그에 맞는 시기인 것 같아요. 7도 이하로 기온이 떨어지게 되면 서머타이..

소낙스 더뷰 워셔액 구매 후기(SONAX THE VIEW) [내부링크]

BMW 차량을 비롯하여 앞전에 타던 폭스바겐 골프 7세대 차량은 워셔액에 굉장히 민감한 반응을 하네요. 국산 차량 같은 경우에는 마트나 보이는 워셔액을 넣어도 에러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그런 생각조차 하지..

[주말농장] 나의 주말농장 구좌는 어떤 땅이지? 어떤흙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확히는 모르지만 내 땅이 어떤가에 대해 파악해서 해결해야 할 방법이 무엇인지 어떻게 방법을 해쳐나갈 수 있을 것인지를 알아봐야겠습니다. 전 초보이니까 풀어가는 계획을 참고해주세요..

[동작구 맛집] 가야촌 유황오리 대방점 - 맛있게 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친형내 가족과 맛있다고 해서 차를타고 찾아간 가야촌 유황오리집 입니다. 로스구이 또는 양념구이가 유명한 집으로 맛있게 먹을 마음가짐하고 입장하게 되었지요~! 사장님께서 주차자리가 없어 주차할 장..

김포 맛집 북변동 대마족발로 맛있게 족발 먹자 [내부링크]

월요일부터 와이프에게 우리 족발 한번 먹을까? 호소를 한 끝에 저번 주 금요일 먹게 되었답니다. "아이 재울동안 족발 시켜놔 ~"라는 특명을 받은 후, 배달의 민족을 찾기 시작.. 아... 너무 많은 족발집이 검색..

[주말농장] 주말농장 예약 및 임대 비용, 자리선택 주의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농장을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11월 배추가 마무리 되면 주말농장은 거진 문을 닫아요. 그리고 나서 12월부터 주말농장 예약을 새롭게 진행 합니다. 내가 했던 주말농장을 연이어 하면 내가 배..

김장김치 3시간 만에 완료 (2시간은 물빼기)_화원농협 이맑은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김장철입니다.! 김장김치 20KG (약 10포기) 간편 김장 준비로 소개드렸던 김장 드디어 진행했습니다.^^ 정해진 날인 14일 날 오후 3시경 택배가 도착했는데 새는 곳 없이 안전하게 잘 도착했..

[주말농장] 주말농장에 필요한 농기구 준비 (최소 필요 농기구) [내부링크]

주말농장을 시작하게 되면 맨손으로 시작할 수 없겠지요? 최소한의 장비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저보다 전문가이신 분들은 엄청난 농기구 장비가 있으시겠지만, 저는 농사가 주업이 되지 않..

[주말농장] 주말농장 준비 첫째 (마음가짐 & 계획) [내부링크]

2년 전 주말농장을 2년간 시작한 경험이 있다. 시작한 이유라고 해야 할까? 시작하게 된 계기라고 해야 할까? 같은 회사 다니는 동료분께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고, 가져다 주신 주말농장의 농작물을 맛보니,..

부천 삼도갈비 갈비탕 부천 상동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을 이용해 부천 삼도갈비에 왔어요~ 처가댁에 방문하여 장모님과 장인어른과의 식사를 하러 방문한 곳인데요. 어머님께서 이빨치료를 하고 계신터라 부들부들한 류의 음식을 드셔야했었죠~ 월남쌈을 먹..

LG전자 울트라기어 15UD70N-PX70K 노트북 구매( i7 10세대) [내부링크]

오늘은 LG전자에서 출시한 울트라 기어 15UD70N-PX70K 노트북 소개해 드릴까 해요. 회사에서 구매하게 된 고사양 노트북인데요. 오... 색상 멋지다... 오... 차갑다... 처음 언박싱할때 느낌..^^ 궁금해서 도착하..

리복 키즈 운동화 퓨리 DV8543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아이 키즈 운동화 를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운동화를 사주는 것이지만, 리복키즈 운동화 퓨리는 먼저 번에도 신기고 있는터라 너무 잘 신고 있었기에 같은 디자인으로 사야 할지아니면 다른 디자인으..

김포맛집 백오기정 기정떡 맛있게 먹은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동해에서 증편을 그리워하는 1인으로서 그에 버금가는 기정 떡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김포시 걸포동에 위치한 백오기정입니다.^^ 건물을 새로 만들어 입점했네요~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의 입구로..

코라미 코팅기 335알파 ( KOLAMI 335 Alpha A3코팅 가능) [내부링크]

오늘은 코라미코팅기 모델인 코라미 335알파(KOLAMI-335ALPHA) 소개할께요. 아버지가 퇴직하시고 벌꿀농사를 취미로 지으시는데, 처음시작 하시는거라 미흡한 점을 보완 중이십니다. 벌꿀의 위험을 알리기 위해서..

삼성 제트청소기 반년사용 AS 후기(약 7개월) 삼성서비스 [내부링크]

삼성 제트 청소기를 사용중인데요. 일요일 저녁에 청소를 하다가 손에서 찌릿하는 전기오르는 형식의 반응을 느꼈죠. "어?? 이상하다" 싶어 청소리를 멈추고 봤더니,, 글쎄... 먼지통 윗부분에 고정되어야 있어야..

절임배추 + 김장양념 화원농협에서 김장준비 (이맑은김치) [내부링크]

오늘은 김장철이 다가옴에 따라 김장에 대한 준비!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철저히 김장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은 편법적인 김장이라 말씀드리고 시작합니다.^^ 아니다.. 간편 김장이라고 하겠습니다. 정정..

김포카페 추천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고촌카페 [내부링크]

오늘은 김포카페 소개해드릴께요 고촌 태리에 위치되어있는 고촌카페입니다. BAKE29S 네비게이션에 검색하면 바로 검색 되는데요. 초행길에는 헤맬 수 있어서 현수막보고 좁은 입구를 통과하시면 베이크이구에스..

김포 5일장 (북변5일장) 다녀온 후기- 식재료 풍성 [내부링크]

북적북적 시골 장이 열리는 풍경은 항상 정겹고 항상 찾아가서 구경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김포 북변동에서 열리는 5일장이 주말에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저희도 참석을 했습니다. 주말에 김포 5일장이 열리..

강서구 가양동 맛집 - 용대리 황태세상~황태해장국 (양천향교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용대리 황태세상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고소함의 극치 황태해장국이죠~ 양천항교역 근처이니 간판 모양 딱 이거 기억하시고 찾아가세요~ 주차는 별도로 주차할 곳..

페인트워크 클랜저 P21S 국민페클 사용 후기(페인트클랜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리려 하는 세차용품은 페인트클리너 P21S 소개해드리려고요. 국민페클이라 불리우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 유명하다고 하니 저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괜찮은 성능인것 맞습니다. 뭐든 사람들이 많..

버거킹 11월 행사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11월 할인행사 정보 소개합니다^^ 이번 주 주말에 끝이 나는 행사이지만 대표 버거들이 들어가 있는 만큼 기회를 놓치지 말고 가격 좋게 할인해서 먹을 수 있는 기회인데요~..

[생각의 여행] 순수함에서 탄생한 말 일까? 별것 아닌 말..일까? [내부링크]

나 같지 않은 생각을 하고 있을 때가 있을까? 뜬금없이 스치는 행동과 말 때문에 며칠을 생각하는 때가 있었을까? 아이를 키우면서 중요하지 않았던 부분까지 생각하게 되는 것. 생각이 늘어난 것일까? 그게 아이..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KVCRTBWI 블랙 [내부링크]

우리 아이 신발 미리 장만하기! 바로바로 바로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구매후기입니다. 마치 어른들이 신는 신발 종류 중에는 스케이트보드를 즐겨 타시는 분들이 자주 신는 신발과 유사하게 생겼죠? 스케이트보드..

신의 국물 ZAINO Z-8 레이어링 후기 (자이노 Z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차계의 신의 국물 소개시켜 드릴께요~ 국내에서의 정식 명칭은 자이노 Z-8 그랜드 피날레 큐디처럼 매일 세차 후에 적용해도 되지만, 특별한 결과물을 도출하고 싶을때 사용하는~!^^ 신의 국..

블랙파이어 실런트 코팅 레이어링 적용완료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관리하기 왁스 관련입니다. 실런트 왁스인데요~^^ POINT (개인적 경험을 토대로한 사항이니 참고해주세요) 1. 블랙파이어 실런트 레이어링 조건 및 확인사항 2.레이어링 과정. 3. RESULT 하나..

양천향교역 맛집 / 가양동 맛집 -강서 이조면옥 갈비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날씨가 추워지는 관계로 따뜻한 국물요리를 먹어보고 싶어 생각하다가 갈비탕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강서 이조 면옥 되시겠습니다. 양천항교역 근처이고 가양동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데요..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i cept evo3)예약 완료- 윈터타이어 [내부링크]

오늘은 후륜차량을 처음으로 접한 나에게 겨울이 다가 왔습니다.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차는 8월말에 예약해서 9월초에 내 손안에 들어왔지만, 9월초부터 겨울걱정을 했던 저인데요.. 이유는 후륜차량이었기 때..

[USB- C 허브] 구매사용 후기 (EASY IDEA) [내부링크]

회사 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노트북을 사용하고 노트북을 업체 방문하여 프로젝터 등에 연결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고요 여기서 문제가 생긴 것이, 제조업 공장에는 미팅룸 내 투자를 하지 않는 관계로 프로젝터..

BMW 3GT MSP - 바이오카매트 3D 트렁크매트 구매(BIOCARMAT) [내부링크]

트렁크를 보호하기위한 나에게 필요한 매트는 무엇일까? 고무매트일까? 코일매트일까? 트렁크 바닥면만 가리는게 좋을까? 트렁크 전둘레 (6D) 가리는게 좋을까? BMW 3GT MSP 모델이 5시리즈 처럼 엄청 흔한 모델도..

[GOOLE MEET]인터넷으로 떠나는 여행 (멀리있는 친구부부 만나기) [내부링크]

국내나 해외에서 멀리 떨어져 만나기 힘든 나의 절친 , 항상 보고 싶은 친구이지만 전화 통화만 하는게 아쉽다.. 느끼실 때는 술도 같이 먹을 수 있는 사이로 우리가 움직이면 돼요~ 언텍트 시대에 더욱 활발하게..

호박죽만들기 나름의 성공후기 (feat. 단호박) [내부링크]

오늘은 늙은 호박 손질법에 이어 제2 탄 맛있는 호박죽 맛있게 만들기 성공? 후기 알려드릴게요 POINT 1. 추가 재료 손질(단호박) 2. 새알 만들기 3. 호박죽 만들기 4. 성공 유무 늙은 호박 손질법에 이어서 왜..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 / 숲속모험놀이터 방문후기 [내부링크]

POINT 1. 입장료 2. 평강 랜드 조경 및 분위기 3. 재방문 의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포천의 평강 랜드를 방문하고 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방문하실 때는 네이버에서 예매를 하고 가셔야 금액적으로 SAVE 하..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지인 가족들과 같이 함께했어요 과천 서울대공원의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POINT 1. 약속장소 및 코끼리열차 2.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료 3. 점심 해결방법 4. 주차 저희는 11시 정도에 코끼리열차 매표..

오스테리아 샘킴 방문후기 (OSTERIA SAMKI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OINT  1. 예약 2. 음식 3. 주차 4. 휴무일 및 위치 오스테리아 샘킴 레스토랑 방문한 이야기 말씀드리려고요~ 저희는 예약을 일주일 전쯤 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예약 가능해서 DINNER TIME 7시..

노량진 수산시장 형제상회 모듬회 배달주문 최애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노량진 수산시장 형제상회에서 회 구매하여 먹은 이야기예요 POINT 1. 주문방법 2. 도착상태 3. 맛 & 재구매 의사 1. 주문 방법 첫 번째로 온라인에서 주문 방법을 찾아봤어요~(핸드폰으로 ~!) 검색하니..

ADAMS -아담스 세차버킷 리퍼브 구매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세차 버킷을 소개할게요 단, 정품이긴 하지만 리퍼브 제품이라는 걸 알아주세요. ADAMS 리퍼브 세차 버킷으로 검색하시면 짜잔 하고 나올 거예요^^ 주요 POINT 참고해주세요 1...

NIKE [NSW 에어 플리스 팬츠]구매(나이키 조거팬츠) [내부링크]

오늘은 나이키 운동복 소개할게요! POINT 1. 구매 장소 2. DETAIL 3. SIZE 및 단점 4. 온라인구매 검색 나이키 NSW 에어 플리즈 팬츠 구매 후기입니다. 2020년 10월 중순 주말에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 아이쇼핑..

매드니스 드라잉타월 사용 후기(MADNESS) [내부링크]

MADNESS TWO-LAYER DRYING TOWER 오늘은 고가의 드라잉 타월 매드니스 칩멍크 드라잉 타월 JR. 소개합니다. POINT! 1. 사이즈 2. 흡수력 3. 털빠짐 4. 재구매의사 처음 구매하게 되면 포장은 지퍼팩 내에 드라잉..

늙은호박 손질법 (손 다치지 않게 조심하는 방법) [내부링크]

필승~! 늙은 호박 다듬기에서 살아남으리라~! 늙은 호박 다듬기의 핵심을 알려드립니다. POINT 1. 어디에 칼집을 넣는 것이 칼이 휘어지거나 위험할 요소를 감소시키는지. 2. 껍질을 벗겨내는 방법은 무엇이 좋은..

잔치국수의 본좌~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주산성 원조 국숫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잔치국수 맛집 오늘의 POINT! 가격과 주문에 대한 궁금증은 무엇인지, 맛과 양은 무엇인지 알아볼 거예요~ 내부 전경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내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