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x2gpd의 등록된 링크

 pdx2gp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뉴스] 주택 임대차 신고제 계도기간 1년 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토교통부에서는 26일 임대차 계약이 평균적으로 2년인 점을 고려해서 계도기간을 내년 5월 31일로, 1년 연장한다고 밝혔는데요. 주택 임대차 신고제는 무엇이며, 신고법, 과태료에 대해서 알아볼게..

[뉴스] 원숭이 두창, 원인과 증상, 원숭이 두창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 코로나의 여파가 가시지 않은 가운데 또 하나의 전염병 소식이 닥쳤습니다. 바로 원숭이 두창인데요. 오늘은 이 원숭이 두창과, 관련주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원숭이 두창이란? 원숭이 두창..

[뉴스]경유 가격 상승, 경유 가격 인상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자동차! 코로나의 여파가 가시기도 전부터 경유 가격의 상승으로 많은 사람이 힘들어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또 경유의 가격이 상승했다는 뉴스를 접하고 이제 정말 차를..

[다이어트] 에어프라이어로 디톡스 건조 레몬 만들어봤어요! [내부링크]

닭가슴살에 이어 또 다른 다이어트를 위한 노력! 그건 바로 하루 물 2L 마시기 인데요! 물을 많이 마셔주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지만 다른 좋은 점들도 정말 많답니다! 해독작용, 혈액순환, 항노화, 피부미용..

[다이어트] 랭킹닭컴에서 '맛있닭 닭가슴살 볼'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여름 전부터 꾸준히 다이어트에 관심은 가졌지만 식단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방치중이었지만 함께 으쌰으쌰중인 동생이 단백질을 섭취하면서 근력운동을 같이 해주라는 말에 닭가슴살을 구매했습니다!..

[강아지 제품] 강아지 손톱 혈관 확인 되는 워킨위드 '룩컷 프로' 펀딩 했어요! [내부링크]

지금 이 제품을 받은지 어언 몇 달이 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펀딩 후기를 올리게 되네요.. 게으름 떨다가 이렇게나 늦게 올리게 될줄이야.. 어쨋든 제가 펀딩으로 받게 된 제품인 강아지 발톱깎이! 혈관을 보면서..

[강아지 제품] 바른 영양 펫 연구소 '알파 유산균' 먹여봤어요! [내부링크]

예쁜 우리 아가들의 장건강을 책임지던 오요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까다로운 입맛의 포동이는 잘먹던 오요요 유산균을 거부하기 시작했답니다... 그래서 유산균을 어쩔 수 없이 바꾸게 되었는데 급하다고 아..

[지름 리뷰] 로하셀 3.5 세븐필 마스크 일명 쌍욕세럼 구매해봤어요! [내부링크]

피부 모공이나 각질 관련으로 필링 제품들을 여럿 사용해봤는데 자극이 심하거나 귀찮은 과정이 있는 제품들에 지쳐있던 중에 간편하고도 모공, 각질관리를 한번에 해준다는 제품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해서 사용해..

[강아지 제품] 페스룸 릴렉스 샤워기, 딥클린 배쓰밤 구매 했어요! [내부링크]

포동이와 릴리는 2달에 한번정도 미용을 하러 다니는데 요번에 저희 집 강아지들이 미용하러 갔더니 미용 실장님이 애들 피부가 별로 안좋다는 얘기를 하셔서 관리에 문제가 있나 싶어서 성분도 좋고, 효과도 좋..

[강아지 제품] 케어플렉스HA 먹여보았어요! [내부링크]

저희 집 첫째, 푸들인 릴리가 몇일 전 사료, 간식 거부로 병원을 다녀온 이후로 기운도 없고 다리를 저는 행동을 보여서 쓸개골에 문제가 왔나 싶어 평소 자주 방문하는 애견카페 사장님께 추천받은 쓸개골 영양제..

[지름 리뷰] 포엘리에 이너퍼퓸 한정판 체리블라썸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유산균이나 질염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 건강에 대해서 이런저런 검색을 많이 해서 그런지 페북에서 포엘리에 이너 퍼퓸 광고가 계속 올라오더라구요! 사실 궁금하긴 했는데 이게 꼭 필요한 걸까 이런 생각에 구매..

[그것이 알고싶다] 슈퍼전파자X의 비밀 [내부링크]

3월 14일 토요일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슈퍼전파자X의 비밀, 바이러스의 창궐과 신천지에 대해서 다룬다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31번 확진자, 신천지의 신도였으며 31번 확진자가 나온이후 코로..

[시금치무침] 고추장 양념 시금치 무침 만들어 보았어요 [내부링크]

오늘도 여전히 반찬 걱정으로 오늘은 뭘 만들까하며 집 앞 마트로 향했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 눈에 띈 시금치! 시금치 먹은지 되게 오래됬는데 오늘 한 번 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시금치를 집어와서 요리했..

[미역초무침] 새콤달콤하게 남은 미역 맛있게 먹어요 [내부링크]

미역국을 끓이고 애매하게 남은 미역! 미역국을 끓이기엔 적은거 같은데.. 이 미역을 어디에 활용을 하면 좋을까 생각을 하다가 새콤달콤한 미역초무침을 만들기로 했어요! 미역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알고 계시죠?..

[고추쌈장무침] 비타민 가득한 간단 반찬 만들어요! [내부링크]

결혼하기 전 집에서는 주로 채소반찬만 먹어서 그런지 결혼하고 나서는 채소들을 이용한 반찬이 싫더라구요. 그래서 채소를 이용한 반찬은 안 만들어 먹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생각나는거 있죠? 그래서 간단하고..

[건강] 손톱 하얀 반점은 왜 생기는 걸까? [내부링크]

살면서 손톱에 무슨 반점이 생기거나 깨지거나 하는 일이 없이 튼튼했던 제 손톱이 얼마 전에 갑자기 엄지 손톱에 흰 반점이 올라와 있는거 있죠...? 어디 찍힌 적도 없고, 손톱에 특별히 뭘 하지도 않았는데 왜..

[메추리알 장조림] 간단하고 오래먹는 반찬 만들어요! [내부링크]

매일 비슷비슷한 반찬에 질려가던 어느 날 반찬에 변화를 주고 싶기는 한데 한편으로는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간단하면서 오래 먹을 수 있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모두 좋아하는 반찬! 메추리알 장조림을 만..

[코로나19] 마스크 5부제가 뭔지 알아 보아요 [내부링크]

마스크의 수량 부족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정부에서 마스크 5부제를 시행하기로 결정했는데요. 마스크 5부제가 뭔지 알아둬야 시행됐을 때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겠죠? 마스크 5부제가 도대체 뭐죠? 마스크 5부제..

[그것이 알고싶다] 침대 위의 살인자 [내부링크]

3월 7일 토요일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는 침대 위의 살인자,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에 대해서 다룬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은 2019년 8월에 일어난 일로 22날 밤 11시쯤 관악구 봉천동 소재의 다세대 주..

[파주 헤이리] 맛집 식물감각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스파게티 & 피자 맛집이라는 식물 감각을 다녀왔어요. 헤이리 「식물감각」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48-8 (지번: 법흥리 1652-404 식물감각)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한밤의 식당] 쉽고 아기자기한 식당 운영 게임 [내부링크]

호텔 엠파이어 타이쿤을 즐길만큼 즐긴 뒤.. 또 다시 광고를 보며 게임을 하이에나 같이 찾아 헤메던 중 찾아낸 귀엽고 아기자기한 식당 운영 게임! 바로 한밤의 식당 이에요! 어쩐지 깔았을 때 함밤의 식당이라..

[파주 월롱] 베이커리 카페 파주 핫플 폴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어제 저녁 갑자기 운전 연습을 도와달라는 동생의 연락에 아침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만나 어디로 운전 연습을 갈까 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커피도 마실겸 폴콘이라는 카페를 가자고 동생이 그래서 검색을..

[목살 김치찌개] 김치찌개에 목살 넣어서 끓여봤어요! [내부링크]

목살 스테이크로 이틀을 맛있게 즐기고 그러고도 먹다 남은 목살 두덩이.. 더이상 냉장보관은 할 수 없었고, 냉동은 싫었던 저는 목살로 뭘 해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생각하다 이제 느끼한건 지쳤으니까..

[지름 리뷰] 우리하루 카넥 카백 펀딩해서 받았어요! [내부링크]

와디즈 펀딩에는 정말 흥미로운 물건들이 많은데요. 저는 와디즈를 앱으로 깔아놓고 볼만큼 요런 펀딩 제품들에 관심이 매우 많아요! 요번에 펀딩 해 보았던 제품은 바로 우리하루의 카넥/카백 인데요! 직업상 운..

[지름 리뷰]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강아지 유산균을 구매하고 나니 제가 먹고있던 유산균이 딱 떨어진거 있죠..? 그래서 눈여겨보고 있던 피토틱스 옐로우를 이번 기회에 구매했답니다! 따란! 피토틱스 옐로우가 도착했어요! 현직 약사가 설계한 질..

[그것이 알고싶다] 전옥분 사망 사건 미스터리 [내부링크]

2월 29일 토요일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사라진 여인, 사라진 증거 전옥분 사망 사건 미스터리에 대해서 다룬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은 2002년도 평택에서 일어났던 사건으로 전옥분씨는 친정 조카..

[지름 리뷰] 굳젠블렌더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요 얼마간 케일주스와 비트주스 글을 올리면서 몇 일분씩 만들어 두었던 케일주스 재료와 비트주스 재료를 열심히 갈아먹었었는데요! 저희 집의 믹서기가 굉장히 오래되고 작은 사이즈라서 꾸준히 케일주스를 먹어..

[강아지 제품] 오요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먹여보았어요! [내부링크]

2월 14일에 제가 올린 블로그 글에 저희 강아지가 토하고 설사해서 글 썼던 것 혹시 기억하시나요? 오후까지 증상이 계속 되어서 지켜보다 병원으로 바로 데리고 갔었는데 저희 애기가.. 장염에 걸려서 그런거였더..

[호텔 엠파이어 타이쿤] 간단한 조작, 귀여운 게임 [내부링크]

저는 원래 타이쿤 게임류를 좋아하는데 요새 할만한 타이쿤 게임이 없어서 다른 게임들을 유목민 같이 헤메던 중 광고로 만나게 된 호텔 엠파이어 타이쿤! 호텔 경영도 너무 좋고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생각보다..

[하이라이스] 카레 대신 간단히 하이라이스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기도 무섭고 그렇다고 대충 먹고싶지는 않고 그래서 있는 재료로 뭘 만들 수 있을까 하다가 고형 하이라이스가 눈에 들어왔어요! 그냥 카레를 만들까 하다가 조금 다른건 없을까 라는..

[파주 운정] 돌배기집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남편의 오랜만의 휴무날이라서 같이 밖에서 점심을 했어요! 원래는 고깃집을 가려던건 아니었는데 다른 식당들이 다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브레이크 타임이 없던 돌배기집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돌배기집」 ..

[그것이 알고싶다] 영주 택시기사 살인사건 [내부링크]

2월 21일 토요일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그 날의 마지막 손님, 영주 택시기사 살인사건 미스터리에 대해서 다룬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은 2003년 5월 22일에 벌어진 일이며 16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신종 코로나, 코로나 19] 코로나 있다로 약속 장소 안전한지 체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 19의 확진자가 대구에서 발생한 이후 급격하게 늘고 있는데요. 31번 확진자가 교통사고로 인해 새로난 한방병원에 입원 중 지난 8일 인후통, 오한등 코로나19 증상을 보여 검사를 권유했..

[감자채 볶음] 쉽게 감자채 볶음 만들어 보았어요! [내부링크]

남편이 좋아하는 감자채 볶음! 간단하지만 왠지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감자와 당근이 냉장고에 있어서 호다닥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맛있는 감자채 볶음! 준비물부터 알아볼..

[다이어트] 사과 바나나 케일 주스 만들기 [내부링크]

비트주스에 이어서 사과 바나나 케일 주스를 만들어 먹어 보았어요. 비트주스.. 솔직히 제 입맛에는 맞지 않더라구요. 물론 건강을 위해서 먹는거긴 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 더 좋잖아요? 알아보니 케일도..

[참치 고추장 찌개] 간단한 찌개 만들어 먹었어요 [내부링크]

날씨도 쌀쌀하니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쉬는 동안 장을 하나도 안봐놓고 지나갔어서 요리할만한 재료가 충분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간단히 참치 고추장 찌개 만들어 보았..

[파주 운정] 야당역 포차스미스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비가 오는 어느 날 밤 자주 다니는 애견카페 사람들과 급 술 모임을 같게 되어서 장소 선정을 하다가 알게 된 야당 포차스미스! 「포차스미스」 파주 야당점 주소 : 경기 파주시 송학1길 71 (지번 : 야당동 421-28..

[파주 운정] 고기 맛있는 집 제주도야지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얼마전 동생의 방문으로 함께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집에 저녁을 만들어 놓지 않아서 외식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외식하면 고기기 때문에 동생이 추천해준 제주도야지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주도야지판」..

[정관장 수면건강] 선물 받아서 먹어보았어요! [내부링크]

요새 자꾸 꿈도 꾸고 잠을 깊이 못자는거 같아 남편한테 문제를 얘기한 적이 있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오다 주웠다며 뭘 건네주길래 뭔가 싶어서 열어보니까 바로 요 정관장 수면건강! 영양제를 사왔더라구요...

[그것이 알고싶다] 간병살인을 말하다 [내부링크]

2월 15일 토요일에서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는 예기치 못한 고백, 간병살인을 말하다 라는 주제를 다루는데요. 간병살인이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오랜 기간 환자를 병간호하던 간병인이 환자를 죽이는것을..

강아지 토 색깔과 토하는 이유 [내부링크]

어제 저녁부터 저희 집 강아지가 어디가 아픈지 갑자기 밥을 안먹더니 낮쯤에는 갑자기 토까지 하더라구요. 깜짝 놀란 마음에 토를 살펴보기도 하고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무슨 상태..

[어묵 볶음] 간단한 반찬 간장 어묵 볶음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오늘도 냉장고 정리를 뒤적뒤적 하던 중 사놓고 방치하던 오뎅이 눈에 띄어서 고추장 어묵 볶음을 해볼까 간장 어묵 볶음을 해볼까 고민하다가 얼마 전 진미채를 고추장으로 했으니까 오늘은 간장 어묵 볶음을 했..

[두부 강정] 두부로 색다른 반찬 만들어 봤어요 [내부링크]

집에 유통기한이 임박한 두부가 있는데 두부 조림이나 부침이나 찌개에 넣는건 너무 지겨워서 두부로 뭘 할 수 있을까 하다가 편식이 심한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은 두부강정을 만들어 보았어요! 두부 강..

[제육 볶음] 맛있는 제육볶음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손님 맞이 제육볶음을 해보았어요! 오랜만에 손님이 찾아와서 고기 요리를 먹여야겠다는 생각으로 호다닥 아침에 장봐와서 뚝딱 만들었답니다! 제육볶음 준비물 돼지고기 앞다리살, 양파, 대파, 기호에 따..

[김무침] 묵은 김 처리! 간단한 반찬 만들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냉장고를 정리하려고 열어보니까.. 글쎄 오래된 김이 냉동실에 떡하니 있는데 버리긴 아깝고, 어떻게 활용을 해야하나 고민 끝에 간단하고 맛있는 김무침을 만들어 보았어요! 김무침 준비물 파래김 10장 소..

[그것이 알고싶다] 내슈빌 감금, 폭행사건 [내부링크]

2월 8일 토요일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 될 예정인 내슈빌 감금, 폭행사건에 대해서 아시나요? 이 사건은 한 음악 프로듀서가 여성을 감금하고 성적학대를 한 사건인데요. 이 음악 프로듀서는 내슈..

[고추장 진미채] 만드는 법 [내부링크]

반찬이 다 떨어진 관계로 오래 먹을 수 있고 간단한 반찬을 만들었어요! 바로 진미채 볶음! 저는 집에 아이가 없어서 간장 진미채도 맛있지만 고추장을 더 선호하기에 고추장 진미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준비물..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종류, 통증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을 마쳤습니다. 6개월간 3번의 접종을 마친 기념으로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의 중요성과 종류에 대해서 같이 공부를 해 보아요! 자궁경부암이 뭔가요? 자궁경부암이란 자궁의 입구인 자..

[파주 운정] 뷰 좋고 맛도 좋은 운정 맛집 인도 레스토랑 Gray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부터 너무 바빳고 아침도 못 챙겨먹고 돌아다녀서 너무 힘들었을때 마침 '아, 여기 언제 한번은 가보고 싶다!' 라고 생각한 음식점이 눈에 띄었고 그래서 오늘은 인도 레스토랑 Gray에서 점심을 했어요..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 코로나 맵 / 코로나 알리미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실시간 상황판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전염성이 강한 신종 코로나(우한 폐렴)가 발생 된 이후로 확진자의 위치나 동선 정보등이 부족하여 불안에 떨어야만 했는데요. 이런 상황에 대학생분들이 정보..

[다이어트] 만물상 비트주스 만들어보았어요! [내부링크]

제가 어제 낮에 페이스북 눈팅을 하다가 비트주스에 대한 동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비트는 고혈압이랑 당뇨, 혈관 청소에도 좋고 다이어트! 중성지방을 없애고, 콜레스테롤도 없애준다고 하니 안 만들어 볼 수..

강아지 초콜릿 치사량 , 증상, 대처법 [내부링크]

얼마 전 지인의 두마리의 강아지가 잠시 외출한 사이 초콜릿을 나눠먹은거 같다고 연락이 온 일이 있었는데요. 사실 강아지를 기르다 보면 이렇게 돌발 상황이 생기게 되는데요. 주인이 가장 조심하고 관리 해야..

[우한 폐렴] 01.30 현재 상황 / 일본 감염자 3명 추가 / 우한 전세기 / 진천, 아산 [내부링크]

우한 폐렴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이 사태가 더 오래 지속될 지 알 수 없네요.. 모두 위생과 마스크를 꼭 꼭 신경쓰셔서 이번 일을 잘 지나갈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

[제주도] 여행 - 4 아이와 가기 좋은 라온ZOO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 1 예매부터 제주도 도착까지! [제주도] 여행 - 2 제주는 바다지! 겨울의 협재해수욕장 [제주도] 여행 - 3 바다 뷰 최고야! [애월 더 선셋] [제주도] 여행 - 3 바다 뷰 최고야! [애월 더 선셋] [이..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원인, 예방 [내부링크]

요새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이 엄청난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도 벌써 네 번째 확진 판정이 나온 만큼 이제 한국도 안전하지 않은 상태가 된 거 같습니다. 우한 폐렴에..

[제주도] 여행 - 3 바다 뷰 최고야! [애월 더 선셋] [내부링크]

[이전 글] [제주도] 여행 - 1 예매부터 제주도 도착까지! [제주도] 여행 - 2 제주는 바다지! 겨울의 협재해수욕장 [제주도] 여행 - 2 제주는 바다지! 겨울의 협재해수욕장 [제주도] 여행 - 1 예매부터 제주도 도착..

메이플스토리 [2020 메이플 스무고개] 이벤트 소개 / 정답 / 히든미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 설을 맞아 메이플에서도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바로바로 요 [2020 메이플 스무고개]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23일 날 시작된 거치곤 제가 소식이 느렸.. 네요.. 제주도 좀 다녀오느라.. 늦었..

[제주도] 여행 - 2 제주는 바다지! 겨울의 협재해수욕장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 1 예매부터 제주도 도착까지! [제주도] 여행 - 1 예매부터 제주도 도착까지! 어쩌다보니 제주도에 갈 일이 생겨버려서 블로그에 전혀 업데이트를 할 수 없었던 포릴입니다.. 여행 목적은 아니었지..

[제주도] 여행 - 1 예매부터 제주도 도착까지! [내부링크]

어쩌다 보니 제주도에 갈 일이 생겨버려서 블로그에 전혀 업데이트를 할 수 없었던 포릴입니다.. 여행 목적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틈틈이 돌아다녀 보았는데요! 사진으로나마 힐링! 하실 수 있다면 좋겠네요! (예쁘..

메이플스토리 [아델] 사냥터 1~200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직업인 아델의 사냥터를 정리해보았는데요! 이런게 없이도 아델이 워낙 사냥하기 좋은 캐릭터라 레벨업이 빠르시겠지만 조금 더 빠르게 200까지 도달하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 보았..

메이플스토리 [아델] 스킬트리, 육성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16일 새로 나온 직업 [아델]이 매우 핫한데요 오늘은 아델의 스킬트리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간단히 아델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STR(힘) 을 사용하며 전사계열이고 종족은 하이레프 입..

메이플스토리 신 직업 [아델]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2 [내부링크]

[지난 이야기] 아델이 제롬의 기도에 나타나고 '전설의 기사' 어쩌구 '아델라이데' 저쩌구 설명을 해드리고 싶지만 너무 길어지는 관계로.. 궁금하시면 전 글도 한번 읽어주시는 센스 부탁드려요! 메이플스토리 신..

메이플스토리 신 직업 [아델]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1 [내부링크]

오늘 바로 2020년 1월 16일! 메이플에서 또 하나의 신 직업을 업데이트 하면서 메이플 덕후인 저는 매우 반가운 마음이 들었는데요! 신직업인 [아델] , 과연 어떤 직업군인지 알아볼까요? [신규직업 아델] 아공간..

추억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3' 플레이 - 2 [내부링크]

다들 새로운 해는 잘 맞으셨나요 벌써 2020년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라서 아쉬워요. 연말이라 여기저기 약속들이 많아 게임도 못하고 술만 엄청 마셨다죠..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새해에는 바라는 일 다 이루어지..

추억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3' 플레이 - 1 [내부링크]

갑자기 프린세스 메이커가 강력하게 하고싶어지는 밤이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씨디가 없고 할 수 있는 방법을 몰라..(털썩) 밤새 검색하고 돌아다녀서 가장 좋아했던 시리즈인 프린세스 메이커3 플레이하며 본 엔..

'황희찬' 울버햄튼 영입 가능성 이적료 300억 수준 [내부링크]

영국의 한 언론이 황희찬 선수의 울버햄튼 이적이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이뤄질 가능성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최근 울버햄튼 관계자가 황희찬을 관찰하기 위해 지난 잘츠부르크와 리버풀전을 직접 관전하였다는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제르바이잔] [내부링크]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아제르바이잔! 저는 이런 나라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는데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가성비의 유럽, 새로운 유럽등으로 불리는 코카서스 3국중 불의 나라로 불리는 곳이라고 합니다. 코카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