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chamarket의 등록된 링크

 pechamark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1건입니다.

문제차폐차 압류폐차 저당폐차 [내부링크]

차량에 압류나 가압류, 가처분, 근저당 등이 설정되어 있는 문제차량을 폐차하려면 일반폐차 방법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압류나 저당 등의 금액을 모두 납부하여 해제하고 일반폐차를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금액이 너무 커서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차령초과말소폐차를 해야합니다. 차령초과말소폐차는 압류폐차, 가압류폐차, 저당폐차, 문제차폐차 등의 이름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차량이 오래되어 가치가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페차를 할 수 없다면 차량의 무단방치나 불법폐차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러한 제도가 생긴 것입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는 압류나 저당 등이 있는 차량을 합법적으로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동차등록령 제13조 1항 7호에 규정되어 있습니다. 대통령이 정하는 기준..

일반폐차 신청 및 처리절차 안내 [내부링크]

일반폐차는 폐차하려는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에 진행할 수 있는 폐차 방법입니다.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 당일견인 및 당일말소가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오후 3시 이후에 폐차장으로 차량이 입고되면 다음날 오전에 말소등록이 가능합니다. 개인 단독소유 폐차서류 자동차등록증 차량소유주 신분증 사본 개인 공동소유 폐차서류 자동차등록증 차량소유주 모두의 신분증 사본 상속관련 폐차는 사망신고 이전과 이후에 폐차하는 경우 그 서류가 다른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망신고전 폐차서류 자동차등록증 차량소유주 신분증 사본(고인) 사망신고후 폐차서류 자동차등록증 고인의 기본증명서 고인의 가족관계증명서 상속동의서 도장날인 가족관계증명서상 가족 모두의 신분증 사본 서류에서 보듯이 사망신고 전에 폐차를 하는 것이..

자동차 일반폐차 압류폐차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 폐차를 할 때는 폐차장에 연락해서 폐차를 신청합니다. 폐차 견적을 받고 폐차비용과 고철값, 보상금을 확인한 후에 일반폐차로 폐차를 할 지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압류폐차로 폐차 할 지 결정하게 됩니다. 폐차의 종류는 일반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로 크게 나뉘게 되는데 일반폐차 중에도 당일에 말소가 가능한 당일 말소는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불가능 하고 압류가 있다면 압류를 다 풀기 전에는 압류폐차를 해야 합니다. 일반폐차, 당일말소 자동차 폐차 견적 받고 폐차신청하기 당일말소를 할 때는 폐차견적을 받고 폐차신청을 하고 24시간내에 말소완료 가능합니다. 말소 신청하면 말소 완료까지는 책임보험을 해지하지 말고 유지하며 안전하게 말소완료 된 후에 폐차가 진정 하게 완료 되는 것입니다. 당일말소에 있어서 명..

폐차가 잘 되었나 어떻게 확인할까요?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를 맡기고 나면 말소완료될 때 까지 불안한 마음이 있으실텐데요. 특히 완료는 되었다는데 어떻게 직접 그 내용을 알 수 있을지 너무나 궁금하실겁니다. 보통은 폐차말소가 완료되면 말소사실증명서를 발급받아 차주님께 보내드리게 되는데요. 문자나 카톡, 팩스,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보험사 등으로 팩스로 보내야 한다면 바로 송부해 드립니다. 하지만 이러한 서류를 받지 못했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폐차업체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다시 한 번 말소서류를 요구하셔도 되는데요. 다른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간단한 방법은 시군구청 차량민원과에 전화로 문의하는 것인데요. 전화로 차량번호와 차주님 인적사항 일부를 이용하여 폐차여부를 ..

전화 한통으로 폐차견적부터 말소까지 [내부링크]

연일 미세먼지의 기승으로 답답한 공기로 하루를 열고 있는 요즘입니다. 상쾌한 봄 하늘을 얼른 보고 싶네요~ 이렇게 답답한 요즘이지만 폐차를 할때만큼은 쉽고 간단하게 정말 스트레스 받는 일없이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사는게 정말 쉽지 않은데 내가 정말 정들며 오랜 기간 동안 타던 자동차를 폐차해야 하는 것도 속상한데 폐차 하는 것이 힘들다면 정말 마음이 마음이 아니겠죠. 자동차는 승용차든 승합차든 화물차든 또한 특수차든 폐차를 하는 방법은 차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물론 견적을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차의 종류에 따라 고철값도 다르고 보상금도 달라지지만 폐차 과정은 달라지지 않죠. 일단 우리는 폐차를 하고자하면 먼저 폐차견적을 받아보 거나 상담을 통해서 폐차를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

압류된 자동차 폐차 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오늘은 이른 아침부터 짙은 미세먼지와 안개 때문에 정말 시야가 답답한 아침이었습니다. 이럴때는 아무래도 시야가 맑은 날보다는 사고가 많이 나고 집중력이 떨어져서 더욱 피곤함을 많이 느끼곤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정말 어렵다 어렵다 이런적이 없다고들 하시죠 그렇다보니 자동차에 압류도 쉽게 걸려 있습니다. 압류가 뭐 대단하게 엄청나게 많은 금액으로 압류가 되는 것이 아니라 소소한 범칙금, 과태료부터 건보료, 연금연체 등등 그 이유는 다양합니다. 그렇다면 압류가 있는 자동차는 어떻게 할 수 없는 것일까요? 그냥 주차장에 세워두거나 팔수도 없이 그냥 짐 같이 두다가 고장이 났는데 수리비가 어마어마해서 정말 어찌할 수 없는 지경이 되어서 그냥 방치하거나 계속 세금과 압류금만 늘려야 할까요? 절대!! 그렇지 않..

압류폐차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압류폐차란 압류나 가압류 조치로 인해 차량 소유자가 소유한 차량을 강제로 폐차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는 차량소유자의 과태료나 각종 세금 등 채무 불이행 등으로 차량에 압류를 등록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데요. 압류폐차란 무엇인가요? 원칙적으로는 차량을 폐차하려면 자동차 등록원부에 압류나 저당이 없어야 합니다. 그러나 압류때문에 폐차를 못하는 폐해를 줄이고자 자동차관리법 제13조 제7호 및 자동차등록령 제31조 제4항에 의거하여 압류를 해제하지 않고도 폐차를 할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 제도가 바로 차령초과말소제도인데요. 압류폐차, 가압류폐차, 저당폐차 등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자동차관리법 제13조 (말소등록) 제7호 제14조의 압류등록을 한 후에도 환가 절차 등 후속 강제집행 절차..

자동차 폐차 필요 서류 알고 준비하기 [내부링크]

봄이 오나보다 하며 두꺼운 옷은 옷장 깊이 넣었다가 다시 꺼내야 할 정도로 아침 저녁은 제법 추운 요즘이죠. 이렇게 일교차가 크니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이라고들 하네요. 이렇게 일교차가 클 때면 컨디션도 많이 떨어지 는데 폐차를 하려고 하는데 하는 방법이 어렵다면 정말 몸도 마음도 힘들어 질 것이 분명하죠! 그렇기에 #폐차만이라도 쉽고 간단하게 전화 한통으로 뚝딱! 해결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계획입니다. #관허폐차장에서 폐차 하는 것 중 하나가 전과정을 알아서 진행해주고 #말소신청부터 완료까지 따로 할 것도 없이 폐차 장에서 전과정을 알아서 진행해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폐차 전과정을 전문폐차자에서 알아서 진행하는 것은 위에서 말씀 드린것처럼 당연한 것이지만 #폐차서류 같은 것은 자동 차 명의자..

폐차견적 비교 및 폐차비용 [내부링크]

요즘 폐차.. 사실 요즘 같은 때에는 차를 바꾸는게 쉬운 결정이 아닙니다. 경기가 좋은 시기도 아니고 이율이 낮은 것도 아니고 하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더욱이 폐차 같은 경우는 일년에 한번, 십년에 한번 하는 것처럼 딱 기간이 정해진 것이 아니고 할 수 없이 폐차 해야 하는 경우에는 정말 폐차를 잘해야 하는데 어떻하면 잘 폐차 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폐차장을 잘 선택해야 하는 것이고 #폐차견적을 잘 받아서 최대한의 #보상금을 받아야 하는 것이죠! 이번 경우에는 사고로 인해서 차량이 파손되어서 할 수 없이 폐차를 해야 하는 경우였답니다. 차량은 중고로 1000만원도 안되는 가격인데 수리비가 1500만원 이상이 나왔다고 하니 어느 누가 수리를 하겠어요. 일단 이런 경우에는 폐차를 하게..

자동차 폐차 관련 정보 [내부링크]

자동차 폐차 시 구비서류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입니다.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증 뿐만 아니라 운전면허증,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도 가능합니다. 자동차 폐차를 신청하면 등록원부를 조회하여 압류나 저당 유무를 확인합니다. 이 때 저당이나 압류가 등록되어 있다면 이를 납부 해제하고 폐차를 해야합니다. 만약 압류나 저당 금액이 너무 많아 당장 납부하여 해제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차령초과말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일정 차령을 초과한 차량이라면 차령초과말소를 할 수 있는데요. 압류가 있는 상태에서 폐차하는 방법이라 압류폐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또한 배출가스 4, 5등급 경유자동차라면 조기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4등급 경유차량의 경우에는 출고 당시 배출가스저감장치(DPF)가 부착되지 않은 차량만 조기폐차를 할 ..

노후화물차 폐차하기 [내부링크]

화물차가 노후화되면 여러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그 중 가장 큰 문제는 배출가스로 인한 환경오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배출가스를 일정 이상 배출하는 오래된 차량을 조기에 폐차하는 제도를 운용하고 있는데요. 바로 조기폐차 제도입니다. 한국자동차해체 재활용협회 통계에 따르면 2022년에는 17만대 이상의 화물차가 폐차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노후된 화물차는 어떻게 폐차할 수 있을까요? 크게 세가지로 구분이 가능한데요. 일반폐차 차령초과말소(압류폐차) 조기폐차 만약 정부 지원을 받아 매연저감장치를 부착하였다면 이를 반납하고 폐차를 해야합니다. 이 때 조기폐차는 할 수 없습니다. 일반폐차는 압류 등록이나 저당 설정이 없을 때 차량의 상태나 연식 등에 관계 없이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오래된 차량 폐차말소 방법 [내부링크]

보통 차량을 폐차할 때는 자동차등록원부에 등록된 압류나 저당을 해제해야 합니다. 그러나 고액의 압류금이나 저당을 납부할 여력이 없어 이를 풀지 못해 폐차말소를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차량을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차령초과말소제도입니다. 최초등록일로부터 일정 기간이 경과한 경우 차량의 등록을 우선 말소할 수 있는데요. 현재 소유중인 차량에 과태료나 범칙금, 각종 세금 등의 체납이 너무 많아 이를 한번에 납부하기 어려워 폐차를 할 수 없다면 이 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압류폐차, 저당폐차, 가압류폐차, 강제폐차 등의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2003년 1월 자동차등록령 개정법 제13조 제1항 제7호에 따라 환가가치가 없는 차량에 대해 압류권자의 권리행사 포기시 차량등록을 ..

용인조기폐차 포터조기폐차 [내부링크]

올해부터는 4등급 경유자동차도 조기폐차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포터 4등급 차량도 배출가스저감장치(DPF)가 부착되지 않은 차량은 조기폐차 대상입니다. 오늘은 포터 조기폐차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도부터는 5등급 노후경유차는 물론이고 4등급 차량도 조기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출고시 배출가스저감장치(DPF)가 부착되지 않은 차량만 가능한데요. 4등급 차량이라도 배출가스저감장치가 부착되어 있는 차량은 조기폐를 할 수 없습니다. 4등급 조기폐차를 시작하면서 조기폐차 접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보조금이 산정되고 성능검사가 완료되면 말소증이 발급됩니다. 산정된 보조금은 30~45일 내에 차주님의 통장으로 지급됩니다. 조기폐차를 접수하실 때 필요한 서류 자동차등록증 원본 신분증 사본 차..

조기폐차 신청하기 [내부링크]

조기폐차는 노후경유차에 발생하는 매연을 감소시켜 시민의 건강 뿐만 아니라 쾌적한 대기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정상운행 가능한 노후 경유차를 조기에 폐차하는 경우에 보조금을 지원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조기폐차 진행 순서 조기폐차 대상차량 배출가스 4, 5등급 경유자동차 (출고당시 배출가스저감장치가 부착된 4등급 차량은 제외됨) 2009년 8월 31일 이전 배출허용기준을 적용하여 제작된 도로용 3종 건설기계 (덤프트럭, 콘크리트믹서트럭/펌프트럭) 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제79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배출허용기준에 맞게 제작된 지게차 또는 굴삭기 조기폐차 신청 조건 조기폐차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합니다. 대기관리권역 또는 신청지역에 6개월 이상 연속하여 등록 자동차관리법 제43조의2제1..

서울자동차 폐차에 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오늘은 날이 흐려서인지 요즘 부쩍 차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도로에서 사고가 자주 일어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사고가 일어나면 견인차들이 언제왔냐는 듯이 모여들고 고장난 차들이 견인 되어 수리를 하거나 또는 폐차를 하거나 하는 일이 생기고 합니다! 자동차 폐차 과정 폐차 방법과 종류에 따른 서류 준비 알아보기 서울지역 폐차 할 때 자동차 폐차 방법 일반폐차1) 서울지역 폐차를 하려고 하는데 자동차 폐차 방법 중에서 일반폐차로 당일에 말소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일반폐차는 간단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로 서류 준비도 필요없는 아주 신속한 폐차 방법 입니다. 서울 자동차폐차를 일반폐차 를 할 경우에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만 준비하면 됩니다. 서울 지역 폐차 과정 자동차 폐차 ..

당일말소 서류준비와 폐차방법 [내부링크]

자동차폐차 폐차 종류 당일 말소 자동차 폐차를 할 때는 이런 저런 일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자동차 폐차에는 당일 말소와 차령초과말소 등으로 할 수 있는데 당일 말소 같은 경우는 압류나 저당 등이 없다는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당일 말소 자동차폐차 당일 말소 당일 말소 일반 폐차 당일 말소는 일반 폐차를 할 경우에 할 수 있는데 당일 말소 말 그대로 당일에 말소하는 방법입니다. 압류나 저당이 없어야 하는 것으로 차량원본을 확인해서 압류가 없다면 일반폐차 하면서 당일에 24시간내에 말소 할 수 있습니다. 당일 말소 서류 1. 자동차등록증 원본 2. 신분증 사본 자동차폐차 폐차 종류 차령초과말소 자동차 폐차를 할 때 압류나 저당이 있으면 압류폐차 차령초과말소를 할 수 있습니다. 차령초과말소는 당일 말소는 되지..

2035년부터 내연기관차량 판매금지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이 시작되었네요~ 오늘은 다소 가벼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유럽연합이 2035년부터 내연기관을 이용하는 신차 판매를 금지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는 전기차와 수소차만 허용하여 배출가스를 0으로 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라고 생각됩니다. 유럽연합 기후 변화 패키지인 2050년까지 기후 중립에 도달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입니다. 2035년이 한참 남은 것 같지만 이제 고작 15년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국내에도 많은 내연기관 차량이 줄어들고 있고, 앞으로도 더 많은 숫자가 줄어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후를 위한 EU의 역사적 결정" 유럽의회 환경위원회 위원장인 파스칼 칼핀이 언급한 것인데요. 유럽연합의 이러한 결정을 필두로 전 세계가 기후위기에 전략적으로 연합 대응한다면 ..

코란도폐차 압류가 너무 많아요! [내부링크]

코란도 폐차 코란도 폐차를 하려는데 압류가 너무 많아서 정말 고민이라는 상담을 받았습니다 압류가 너무 많아요! 코란도 폐차를 하려는데 압류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폐차는 가능한지 또 압류가 많으면 보상금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 하셨지요!! 코란도 폐차를 하는데 압류 가 많아도 물론 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렇게 차령이 오래된 차는 압류금이 얼마나 많아도 차령초과말소로 압류폐차를 할 수 있죠. 압류폐차는 차령이 일정 조건 으로 초과 되어야 하는데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승용차는 차령이 만11년이상 승합차는 차령이 만10년이상 화물차는 차령이 만12년이상 되면 압류가 많아도 차령초과 말소로 압류폐차를 할수 있습니다. 폐차 종류는 뭐뭐가 있어요? 일반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 일반폐차는 ..

고장차폐차 운행 안되는 차량 폐차 후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폐차하려고 하는데 운행이 안되는 자동차예요 엔진이 고장 났다고 하는데 운행을 해서 폐차장에 가져 가기도 그렇고 운행을 할수가 없어서 도무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경우인데 이럴때 폐차는 하고 싶고 어찌해야 할지를 모르 는 상황이 왕왕 생기곤합니다. 이렇게 운행을 할수없고 고장이 난 차를 폐차하려고 하는데 가장 좋은 폐차 방법은 무엇인지 확인해볼까 합니다. 자동차 폐차는 경차나 소형차, 중형차, 대형차 등등 여러 자동차 모두 폐차하는 방법은 다 같습니다. 일반적인 폐차 방법은 당일폐차로 24시간내에 완료 되는 가장 빠른 폐차 방법입니다. 당일에 말소가 되기 때문에 정말 빠른 폐차가 됩니다. 폐차를 하는데 여러 방법이 있지만 이렇게 당일에 말소 되는 것은 일반폐차로 폐차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

경기도폐차 법인차 폐차 후기 [내부링크]

경기도 폐차를 하려는데 경기도 내에서만 아니면 가까운 폐차장에서 해야 하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폐차는 가까운 곳 또는 정해진 곳에서 폐차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견적을 받았을때 적당한 보상금과 전과정을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하며 전문적인 말소가 가능한 그런 관허폐차장에서 폐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법인차가 굉장히 많이 압류폐차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도 시대가 시대인만큼 그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법인차를 폐차하려고 할 때는 뭐가 다르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후기에 대해 말해볼까 합니다 법인차량은 허가받은 관허폐차장에서 폐차하셔야 문제가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안전한 폐차장 관허폐차장에서 폐차하시는데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도 법적으로 안전하게 보장을 받으실 수 있다는 장..

서울폐차 후기 안전한 관허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또 추워졌습니다. 이렇게 풀렸다가 추웠다가 일교차가 너무 커서 감기 걸린 사람도 많고 코로나도 더 잘 걸린다고 뉴스에 나오더군요. 이렇게 일교차도 클 때면 몸은 더 피곤하고 힘든데 폐차하는 과정마저 피곤하면 정말 생각만해도 짜증나겠지요. 그래서 이런 폐차를 좀더 쉽고 간단하게 하면서 안전하게 폐차 할 수 있는 관허폐차장에서 폐차하시는 좋은 방법을 말씀 드릴까합니다. 관허폐차장이라고 모두 같은 폐차장은 아닙니다. 서울 폐차를 하려고 하는데 가장 보상금도 잘 주고 일처리도 깔끔하고 친절하고 말소까지 안전하게 처리해주는 맘에 쏙 드는 폐차장은 좀처럼 만나기 어렵죠. 그래서 그런 서울 폐차 할 차를 아주 잘 폐차 한 후기를 말씀 드립니다. 폐차는 말은 많이 들어보고 감은 잡히는데 딱 어케 하라..

인천폐차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기 [내부링크]

인천 폐차를 하려면 일단 전화를 통해서 폐차 신청을 해야합니다 홈페이지나 큐알코드를 이용해서 폐차를 신청하기도 하지만 전화를 통해서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빠른 폐차 신청은 일반적인 폐차 방법으로 신청 후에 24시간내 당일에 폐차가 완료 되기 때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폐차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폐차는 인천 폐차를 하고자 할 때는 당일에 완료를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만 준비하시면 당일폐차를 완료 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신속한 폐차 간단한 서류만으로 쉽고 간단하게 원스톱으로 폐차완료 가능합니다 당일에 안전하게 폐차를 할수 있기 때문에 많은 차주님들이 인천 폐차를 하려고 신청을 합니다 인천 폐차를 할 때 폐차서류를 준비하셔서 견인기사에게 전달하면 좀더 빠른 폐차가 진행..

소형차 중형차 폐차와 자동차세 환급 [내부링크]

소형차와 중형차 폐차를 하려고 하면 가장 먼저 폐차장에 폐차를 신청합니다. 폐차장은 전문폐차장으로 관허폐차장에 폐차 신청을 해야만 말소까지 신청해서 완료 되면 자동차세를 연납하신 경우 자동차세를 환급 하실 수 있습니다. 이또한 폐차장에서 신청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다른 것을 신경 쓰실 일이 없습니다. 폐차장은 인근 지역에서 그냥 신청하시는 것이 아니라 견적을 받아보시고 보상금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폐차장이 가깝다고해서 보상금을 많이 주고 멀다고해서 적게 주고 하는 것이 아니라 고철값은 시세에 맞게 보상되지만 리사이클 되는 부품비는 폐차장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인을 해보고 가장 최대의 보상금을 받으실 수 있는 것이 전문 폐차장으로 꼭 해드는 것입니다. 소형차 폐차, 중형차 폐차, ..

튜닝차량폐차 폐차보상금 확인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튜닝 차량 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을 구입하여 운행하다 보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튜닝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튜닝된 차량은 중고매매나 폐차시에는 크게 의미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폐차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튜닝된 부품을 탈거할 수도 있는데요. 부품을 탈거한 경우 대체 부품으로 채워 넣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부품을 탈거할 경우 사전에 전화 주세요^^ 폐차 시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입니다. 만약 자동차등록증을 분실하셨다면 차주분의 재발급 동의 후에 폐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분증 사본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문자나 카톡으로 보내주셔도 되는데요. 단, 선명하게 찍어주셔야 합니다. 폐차장으로 차량 입고는 견인이나 탁송으로 진행되는데요. 비대면이 생활화된 요..

기아모닝 오토차량 폐차후기 [내부링크]

기아모닝은 경차로 경제적인 차량입니다. 유류비 외에도 자동차세도 저렴하고 공영주차장 할인 등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차량도 시간이 오래되거나 사고가 나면 폐차를 해야하는데요. 중고거래 금액보다 수리비가 더 많다면 폐차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주행거리도 많고, 차량의 외관이 좋지 않아 폐차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엔진도 중요하지만 특히 외관이 좋지 않다면 중고거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리후 중고판매와 폐차를 비교해보시고 이득이 되는 방향으로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해당 차량은 압류가 적어 납부 해제후 일반폐차를 진행하기로 하였는데요. 일반폐차는 무엇인지, 또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에 폐차할 수 있는 ..

자동차명의 기준 폐차서류 [내부링크]

자동차명의자가 개인 단독명의라면 간단하게 두가지 서류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자동차등록증 원본 신분증 사본 자동차등록증은 꼭 원본이어야 하는데, 만약 분실하셨다면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또한 신분증 사본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문자나 카톡 등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만약 공동명의라면 명의자 모두의 신분증 사본을 같이 준비하시면 됩니다. 또한 소유시점과 폐차시점 사이에 개명을 하였다면 필요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고철비를 수령하기 위한 계좌번호는 차주 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으며, 통장사본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동차명의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다음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자동차등록증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말소사항 포함) 위 서류는 필수서류..

압류폐차 차량번호만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개인적인 문제나 과태료 등의 체납으로 압류금액이 너무 많아 한번에 갚을 수 없다면 압류폐차로 폐차해야 합니다. 압류폐차를 하려면 승용차는 만11년이 초과해야 하는데요. 오늘을 기준으로 한다면 2011년 10월 11일 이전에 등록된 차량이 압류폐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압류는 어떻게 확인할까요? 바로 차량번호로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이 등록원부에는 차량과 관련된 정보 뿐만 아니라 각종 압류 및 저당 등의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만약 압류나 저당이 없거나 금액이 적다면 납부 해제 후 일반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시에 해결할 수 없는 금액이라면 일반폐차를 할 수 없는데요. 일반폐차를 해야 하는 이유는 폐차 후에 차량과 관련된 모든 사항이 깔끔하게 정리되기 때문인데요. 압류폐차를..

4등급 경유자동차 조기폐차 [내부링크]

5등급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이 2023년에 종료 예정이며, 또한 2023년부터 4등급 경유자동차에 대해 조기폐차를 시행하는데요. 오늘은 4등급 경유자동차 조기폐차 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과 조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유자동차 조기폐차 지원금이란? 현재는 배출가스5등급 노후경유차를 조기에 폐차하는 경우 차종 및 연식에 따라 보조금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특히 지난 8월 17일 개정되어 2023년부터 시행될 예정인 4등급 경유자동차의 조기폐차가 시행되어 보조금을 지급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조기폐차 지원대상 조기폐차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최종 소유기간이 지원금 신청일을 기준으로 6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조기폐차 대상지역에 6개월 이상 연속하여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정상운행이 ..

2023년도 조기폐차 무엇이 바뀌나? [내부링크]

환경부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2023년부터 배출가스 4등급 노후경유차도 조기폐차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개정안이 지난 8월 17일 공포되어 내년도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 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개정안에 따르면 2023년~2026년까지 4등급 경유차 84만대에 조기폐차 지원을 추진하고, 5등급 경유차의 경우 2023년부로 지원을 종료할 예정이며, 운행제한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올해 7월 31일을 기준으로 국내에 등록된 4등급 경유자동차 116만대 중 배출가스 저감장치가 장착되지 않은 84만대를 대상으로 2023년부터 2026년까지 조기폐차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계획대로 4등급 경유자동차의 조기폐차가 진행되면 초미세먼지 배출량을..

자동차촉매 확인 폐차보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에 내재되어 있는 촉매를 확인하여 폐차를 진행하는 차종들이 다양해졌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차량의 촉매에 백금이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폐차보상금이 조금이라도 더 나오기 때문입니다. 특히 현대자동차나 기아자동차가 이러한 백금이 함유된 촉매로 인해 대우나 삼성 보다 폐차보상금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촉매도 정품과 비품, 고가 및 저가 등의 촉매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정품 촉매에는 영문과 숫자로 된 표시와 제조사 마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순정이 아닌 경우에는 이런 표기가 없기 때문에 정품과 비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정품인지 아닌지 더 쉽게 확인 하는 방법은 전화를 주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특히 뉴EF소나타에 고가의 촉매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01~02년식에 이..

자동차폐차, 전화 한통으로!~ [내부링크]

빠르고 신속한 '폐차' 자동차를 타다가 폐차를 해야 하는 순간이 오면 빠르게 신청하고 완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폐차를 빠르고 신속하게 할 수 있을지 궁금하실거예요 전화 '한통' 으로 쉽고 간단하게!! 자동차 폐차를 하려면 일단 가장 먼저 폐차장에 전화를 하게 되죠 폐차장은 관허폐차장으로 전문폐차장에서 폐차 하셔야 한다는 것도 모두 알고 계실거예요 전문폐차장에서 안전한 폐차 이렇게 전문폐차장에서 폐차를 할 때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안전하게 폐차한 폐차 후기를 해 볼까합니다!! 전화 한통으로 쉽고 간단하게 폐차 견적 받기와 폐차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나 실시간으로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빠르게 실시간으로 하기 위해 서는 전화가 빠릅니다. 정확한 폐차견적 폐차 견적을 받을..

생애 최초 폐차 후기 [내부링크]

처음 운전면허를 새차를 타는 것은 조금 부담스러워 부모님 자동차를 물려 받거나 중고차를 사거나 하는 것이 일반적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운전면허를 따자마자 새차로 고고!!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군요. 시절 따라 차주님들의 성향도 바뀌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도 초보운전이라 사고를 생각해서 그런 것처럼 사실 사고도 많이 나기는 합니다. 가벼운 접촉사고부터 폐차까지 가는 경우도 비일비재합니다. 그래도 다행인것은 사람은 많이 다치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동차는 수리를 할수도 있고 폐차를 하고 새차를 살수도 있지만 사람이 다치고 아프면 정말 말도 못하죠.... 그렇기에 초보든지 베테랑이든지 운전은 서로서로 조심해야 한다고 봅니다. 요즘 고령자 운전사고가 많아진다는 보도..

문제차폐차 차령초과말소제도 [내부링크]

문제차는 어떤 차를 말할까요? 세금이나 과태료 체납 등으로 인해 압류나 저당이 많은.. 그래서 매매도 안되고 폐차도 안되는 그런 차량을 말합니다. 또한 여러 법적 문제로 인해 처분이 불가능한 차량을 말합니다. 하지만 차량을 처분하지 못하면 계속하여 자동차세가 부과될 것이고,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지 않으면 의무보험미가입과태료도 계속하여 부과될 것이며, 이는 큰 부담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차량은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압류나 저당은 납부 해제해야 매매나 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압류나 저당은 납부후 등록 해제를 해야만 차량을 처분할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적다면 어렵지 않게 납부할 수 있겠지만 만약 금액이 크다면... 금액이 크다면 한번에 납부하기는 어려울 ..

과태료미납 차량 압류폐차 방법 [내부링크]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신호위반 등으로 인해 각종 과태료 고지서를 받게 되는데요. 이를 제때 납부하지 않으면 차량에 압류가 등록됩니다. 압류가 등록된 차량은 매매나 폐차 등을 할 수 없는데요. 오늘은 과태료 미납으로 인한 압류된 차량의 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태료 미납으로 인한 압류차량의 폐차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과태료가 연체되면 차량에 압류 등록이 됩니다. 압류등록된 차량의 폐차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압류금액을 납부하고 일반폐차를 하는 방법과 압류등록된 상태에서 폐차를 할 수 있는 압류폐차 방법이 있습니다. 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제도를 간단하게 부르는 이름인데요. 차량의 연식에 따라 압류등록된 차량이라도 합법적으로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차량의 연식이 오래되어 환..

법인차량폐차,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내부링크]

폐업 상황에서 법인차량을 사용하지 않고 세금과 보험료만 부과되어 더욱 부담된다면 폐차를 하는 것이 가장 적절합니다. 법인차량을 폐차하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폐차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고 무료견인을 할 때 같이 보내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법인차량을 폐차할 때 자동차등록원부를 조회하여 압류나 저당, 가압류 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 일반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압류나 저당이 많다면 차령초과말소, 압류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차령초과말소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는 바와 같이 일정 차령을 초과한 차량은 압류나 저당이 있어도 우선 폐차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차령초과말소 조건 아래의 차령조건을 만족해야만 차령초과말소 즉, 압류폐차를 할 수 있..

폐차 신청부터 말소증 발급 후기 [내부링크]

승용차를 폐차하려고 폐차 견적을 받아보면 보통 50만원에서 150만원을 보상 받을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고철값만 있는 것은 아니고 다른 보상금도 추가적으로 합해져서 폐차보상금을 지급 받습니다. 폐차신청을 하면 차량을 폐차장으로 견인해서 차량 점검을 통해서 폐차비용과 보상금 을 책정해서 최대한의 보상 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빠른 폐차는 당일 폐차 당일말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말소가 가능합니다!! 말소완료는 24시간안에 완료되기 때문에 차후에 보험금도 차액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폐차장에서 신청을 해드리기 때문에 미리 신청하면 차주님께서 번거롭게 신청하지 않아도 잘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압류가 많은 차량은 압류폐차를 신청하실 수 있는데 그 또한 차주님께서 하시는 것은 아..

사고차폐차 고장차폐차 [내부링크]

최근에 비로 인해 많은 차량들이 침수되는 일이 있었는데요. 그 규모가 엄청나더라고요. 수리해서 중고시장에 나오기도 하는데, 이를 속이면 사업면허가 취소된다고 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나마 안심이 되네요. 침수로 인해 폐차하거나, 또는 사고로 인해 차량이 파손되어 폐차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폐차는 기본적으로 고철비(폐차보상금)를 돌려받게 되는데요. 고장 나거나 사고 난 차량이라도 그 무게는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적정한 고철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품의 재활용이 가능한 차량은 추가적으로 보상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법업체나 무허가 업체에 폐차를 맡기게 되면 부당한 처우를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사고차폐차 고장차폐차 by 폐차마켓 특히 차량에 문제..

압류폐차 돈 벌어 보자! [내부링크]

추석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예년보다 하루 짧아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 아쉬운데요~ 그래도 더 힘 찬 하루를 보내야겠죠?^^ 운행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과속단속카메라나 신호위반 단속카메라에 단속이 되어 과태료가 부과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를 납부하는 걸 미루거나 차량등록지와 실제 거주지가 달라 고지서를 제대로 받지 못해 차량에 압류등록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일정 기간이 지나면 차량에 압류등록이 되는데요. 한두 번은 몇만 원 수준이지만 점점 늘어나다 보면 몇십 만원, 심지어는 백만 단위를 넘어가는 일도 있게 됩니다. 그러면 차량을 폐차할 때 한 번에 납부하기 어려운 지경에 이르게 되는데요. 일반폐차는 압류가 없어야만 할 수 있는 폐차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때는 압류폐차를 해..

폐차비용과 폐차보상금 [내부링크]

폐차비용은 폐차를 진행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말하는데요.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차주님께서 부담해야 할 금액은 0원입니다. 예전에는 폐차비용을 명목으로 오히려 비용을 부담시키는 등의 일이 많았는데 현재는 오히려 폐차보상금(고철비)을 돌려받을 수 있어 자동차 폐차는 더욱 경제적인 행위가 되었습니다.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은 차주님께서 부담해야 할 금액이 없다는 것인데요. 간혹 무허가 업체나 불법 업체에 폐차를 맡겨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있으니 주의하셔요^^ 폐차신청을 하면 우선 자동차등록원부를 조회하게 됩니다. 등록원부는 개인이 직접 발급이 가능한데요. 폐차업체에서는 간이원부 발급이 가능해 압류나 저당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부 조회는 압류나 저당을 확인해 일반폐차를 할지 압류폐차를 할지 ..

자동차폐차 말소기간 [내부링크]

자동차폐차가 처음인 차주님들께서는 폐차에 대한 많은 궁금한 점들이 있으실 거예요. 오늘은 이러한 궁금증들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폐차에 걸리는 시간 또는 기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왜냐하면 일반폐차는 하루, 보통 24시간 이내에 처리가 완료되지만 압류폐차나 조기폐차는 상대적으로 오래 걸리기 때문인데요. 폐차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일반적인 빠른 폐차 방법인 일반폐차, 압류나 저당이 있어도 폐차할 수 있는 압류폐차, 그리고 배출가스 5등급인 노후경유차를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인 조기폐차의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3가지 방법 모두 폐차에 소요되는 시간(기간)이 다르며, 절차도 약간 다릅니다. 그러나 절차는 차주님께서는 고민하지 않으셔도 저희가 잘 처리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

폐업 법인 폐차 쉽게 하자!! [내부링크]

법인을 폐업하는 경우에 법인에서 운용하던 차량도 처분해야 하는데요. 운행가능한 차량이라면 매매를 통해 현금 확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압류때문에 매매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 오늘은 폐업전 폐차방법 및 서류와 폐업후 폐차 서류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폐차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폐차 절차 폐차신청 차량등록원부 조회 폐차서류 접수 무료 견인 폐차 말소 압류나 저당이 없는 법인차량은 위의 절차를 거쳐 폐차를 하게 되는데요. 법인폐차 노하우가 있는 폐차업체인 폐차마켓과 함께 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폐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법인의 현재 상태에 따라 폐차 방법을 구분할 수 있는데요. 그 방법에 따..

폐차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동차를 폐차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일반적인 폐차 방법은 일반폐차입니다. 또한 압류폐차와 조기폐차의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 폐차 방법 일반폐차 압류폐차(차령초과말소) 조기폐차 일반폐차는 압류가 없을 때 진행 가능한 폐차 방법으로 압류나 저당이 있어도 납부 해제하면 폐차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압류나 너무 많은 경우 이를 한 번에 납부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이때는 압류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압류폐차를 하려면 일정 차령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데요. 이 제도의 원래 이름은 차령초과말소제도입니다. 폐차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폐차마켓 일정 차령을 초과한 차량이라면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 우선 폐차할 수 있으며, 압류는 폐차 후에 납부할 수 있습니다. 압류폐차를 할 경우 압류가..

수리비가 많이 나오는 고장차량 폐차하기 [내부링크]

중고가 200만원인 아반떼를 운행하다가 며칠전 전봇대를 못보고 부딪히는 사고를 냈는데요. 차량의 전면이 많이 부서져 수리비가 300만원이나 든다고 하니 수리를 해야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자차 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아 수리비 도움을 기대하기도 쉽지 않고요. 그래서 폐차를 해야하나 생각중인데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일까요? 합리적인 선택은? 그렇다면 합리적인 선택은 무엇일까요? 수리? 폐차? 수리를 하자니 차값보다 비싸고 폐차를 하자니 차량이 당장 없어지고... 정말 선택이 어렵기만 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는 합리적인 방향으로 선택해야 하는데요. 수리보다는 폐차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그럼 폐차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폐차신청을 하면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받는데요. 이 원부에는 차..

의무보험 미가입과태료 [내부링크]

포터를 압류폐차 하려는데 자동차 보험이 곧 만기일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즐거운 토요일 가볍게 시작해볼까요?~ 압류폐차는 무료 견인부터 말소까지 보통 45일~60일이 소요됩니다. 압류는 과태료나 세금 등의 체납이 있는 경우에 차량을 임의로 처분하지 못하도록 차량에 등록하는 것인데요.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이를 납부 해제하지 않으면 매매이전이나 폐차말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압류폐차가 오래 걸리는 이유는 바로 위와 같은 이유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압류권자, 저당권자와 같은 이해관계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압류폐차는 폐차를 해야 하는 차량임에도 압류 때문에 폐차를 하지 못하는 폐해를 방지하고자 일정 차령을 초과한 차량에 대해서는 압류가 있더라도 폐차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인데요. 압..

법원 가압류 자동차 폐차는 어떻게? [내부링크]

폐차를 해야 할 때 즈음이 되면 거리에 폐차와 관련된 현수막이나 광고물이 더욱 눈에 띌 텐데요. 특히나 압류가 많아 폐차를 할 수 없어 전전긍긍하는 중에 이러한 광고물을 보면 더욱 눈이 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조심해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폐차는 법적으로 차량등록을 말소하는 것입니다. 즉, 말소가 되기 전에는 차량에 자동차세가 지속적으로 부과되고, 또 자동차보험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그래서 조심해야 하는 것입니다. 만약 불법폐차업체나 무허가 업체에 차량을 맡겼다가 말소가 되지 않는다면 정말 큰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자동차세는 물론이고 보험가입도 되지 않아 의무보험 미가입 과태료가 계속하여 부과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차령초과말소제도 (feat. 압류폐차) ..

서울폐차 폐차비용 확인하기 [내부링크]

폐차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데요. 어느 폐차장에 해야 할지, 폐차비용이 얼마나 들어갈지, 또 어떤 서류를 준비해야 할지, 무엇보다 어느 폐차장에 신청해야 할지... 정말 어려운데요~~ 폐차, 쉽게 알려드립니다! 폐차는 어렵지 않습니다. 폐차가 어려운 이유는 생애 한두 번 할까 말까 한 일이기 때문인데요. 심지어 한 번도 못해볼 수도 있는 일이기 때문에 막상 폐차를 하려면 어렵게 느껴지는 것입니다. 오늘은 폐차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 그리고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폐차 상담이나 견적을 받을 때 비용이 있는지 알고 계신 차주님들이 의외로 많은데요. 그러나 상담과 견적은 꼼꼼하게 받으셔야 차주님께 유리하고 폐차보상금 또한 잘 받을 수 ..

주말에 알아보는 폐차구비서류 정보! [내부링크]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주말에 비가 안 오는 것이 오랜만이라 너무 좋네요. 수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이 하루라도 빨리 복구되기를 바라봅니다. 오늘은 가볍게 폐차 구비서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일처리가 그렇지만 간단하고 가장 빠르게 진행하는 방법은 구비서류를 잘~ 준비하는 것인데요. 자동차 폐차의 경우에도 차량과 폐차 서류만 잘 준비되면 빠르게 폐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폐차 서류는 차량과 함께 폐차장으로 보내주시거나 별도로 우편 등의 방법으로 보낼 수 있는데요. 특히 자동차등록증은 원본으로 입고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신분증이나 사업자등록증 등 사본으로 보내도 되는 것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보내주셔도 무방합니다. 자동차를 폐차하는 절차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절차에 따른 서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번호판 영치차 폐차 차령초과말소제도 [내부링크]

번호판 영치차량을 폐차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차주님들이 많이 계신데요. 압류건수 및 금액이 많아 번호판이 영치되어 있는 상태의 차주님께서 폐차가 가능한지 문의하셔서 영치차량 폐차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번호판이 영치되는 경우는 다양합니다. 그중 가장 큰 이유는 과태료 체납인데요. 자동차관리법 제2조 1호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과태료를 체납일이 60일 이상, 과태료 합계액이 30만원 이상일 때 번호판이 영치될 수 있습니다. 번호판 영치차 폐차 차령초과말소제도 폐차마켓 만약 직접적인 생계유지를 목적으로 이용 중인 차량의 번호판이 영치된 경우 차량 이용이 어려워 생계유지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면 번호판을 교부하여 영치를 일시 해제할 수 있습니다. "번호판 영치차 폐차가 가능할까?" 불과 몇 년 전만 하더..

자동차등록원부와 일반폐차말소 [내부링크]

자동차등록원부는 사람으로 따지면 주민등록초본 같은 자동차 서류입니다. 원부에는 등록일자부터 각종 압류내역, 저당내역 등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폐차를 하기 전에 먼저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받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압류나 저당, 그외 기타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일반폐차말소는 압류나 저당이 없을 때 가능한 폐차말소 방법입니다. 만약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이를 해제하면 되는데요. 자동차등록원부에 이에 대한 상세 내역이 기재되어 있으므로 해당 관청에 전화를 걸어 압류여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압류금액 및 입금계좌 등을 확인하여 입금하면 대부분은 즉시 압류가 해제됩니다. 저당의 경우는 어떨까요? 차량을 할부로 구입하게 되면 할부사(캐피탈 등)에서는 신용도에 따라 차량에 저당을 등록합니다. 그 이유..

침수차량 합리적으로 폐차하기 [내부링크]

비가 정말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서울 동작은 강수량이 이미 400mm를 넘었고, 인천도 많이 내렸습니다. 안타깝게도 돌아가신 분도 많고 이재민도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무쪼록 이번 비로 인해 돌아가신 분들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또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서도 빨리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번 비로 인해 침수된 차량을 합리적으로 폐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스를 보니 정말 많은 차량이 침수되었는데요. 특히 강남의 경우 차량을 버리고 갈 정도로 많은 차량들이 침수되었습니다. 자기차량손해(자차)에 가입되어 있다면 보상을 받을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폐차를 해야하는 상황이 될 수도 있는데요. 보통은 일반폐차를 많이 합니다만, 만약 압류가 많지만 이를 한 번에 납부하여 해제..

자동차 폐차상담과 폐차신청, 폐차장 [내부링크]

오랜만에 폐차마켓을 찾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폐차상담 요령과 폐차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폐차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폐차상담을 해야 합니다. 폐차상담을 하는 이유는 우선 차량의 현재 상태를 알아보기 위함이며, 차량번호로 자동차등록원부를 조회하여 압류나 저당 등이 있는지의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서입니다. 자동차등록원부를 조회하면 우선 압류나 저당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압류와 저당의 세부내용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관청 및 기관과 통화하여 압류 금액과 입금 계좌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이 가능하다면 입금 후 바로 압류 해제가 가능합니다. 특히 저당의 경우에는 차량을 할부로 구입할 때 할부사에서 일정 비율로 ..

한정승인폐차 상속압류폐차 [내부링크]

아버지가 돌아가시전에 운행했던 아주 오래된 ef소나타가 있어서 폐차를 하려고 보니 소나타차량에 수많은 세금체납 딱지와 법원의 가압류까지 있어 정말로 수많은 딱지가 붙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아요. 아버지의 재산은 거의 없고 채무만 엄청 많이 있는데. 폐차절차와 순서가 궁금합니다. 망자의 빛이 많아서 사망하신 아버지의 빛이 즉 채무가 망자가 소유하고 있던 재산보다 많은 경우 민법제1019조 제1항에 의거 한정승인을 신청하여 상속인들이 망자의 채무에서 걱정 없이 벗어나야 가족들이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서 한정승인이란? 피상속인의 빛을 상속받고 상속받은 재산 범위내에서 채무를 갚는 조건으로 상속받는 제도 입니다. 압류가 많아서 폐차를 할수없는 ef소나타차량을 망자의 명의로 폐차..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노후차 운행제한 [내부링크]

오늘은 중국에서 넘어온 미세먼지까지 겹쳐 공기가 더 나쁠것 같다네요. 새벽 6시부터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되어 공공기관의 주차장이 모두 폐쇄된다고 하니 심각하네요. #미세먼지비상저감조치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로 서울 전지역에서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은 운행이 제한되는데요. 특히 수도권과 충북은 공공기관 차량 2부제를 시행하여 짝수차량만 운행하게 됩니다. #공공기관차량2부제 #배출가스5등급운행제한 또한 시멘트 제조공장이나 석유화학 공장 등 대기오염물질 배출 사업장과 폐기물소각장, 하수처리장 등은 조업시간을 변경하거나 가동률을 조정해야 합니다. 그외 석탄발전소도 가동을 멈추고, 건설공사장에서는 공사시간을 조정하고, 날림먼지 억제조치를 꼭 해야합니다. #날림먼지억제조치 #석탄발전소가동중단 배출가스 5등급 차..

폐차마켓의 폐차절차와 폐차서류 [내부링크]

비가 오고 난뒤라 날이 갑자기 추워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조금 덜해진것 같지만 이럴 때일수록 독감을 조심해야 겠습니다. 오늘은 폐차마켓만의 폐차절차와 폐차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폐차절차 #폐차서류 가장 기본적인 폐차방법은 일반폐차입니다. 일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없을 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만약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이를 먼저 해제해야 합니다. 그럼 그 방법을 알아볼까요? 우선 폐차마켓에 차량번호를 알려주시면 바로 원부조회를 합니다. 여기서 원부란 자동차등록원부를 말하는데요. 이는 사람으로 따지자면 주민등록초본 같은 것입니다. 차량세부정보 및 압류, 저당 등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원부조회를 하는 이유는 바로 압류나 저당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인데요. #자동차등록원부 #원부조회 #압..

차량 무단방치로 인한 범칙금 폭탄 [내부링크]

연일 미세먼지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고 계실텐데요. 꼭 미세먼지를 걸러낼 수 있는 황사방역마스크를 써야겠습니다. 만약 없으시다면 나가는 길에 약국에서 하나~! 오늘은 압류가 너무 많아 폐차를 하지 못해 차량을 방치하고 있는 차주님들을 위한 폐차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무단방치 #방치차폐차 경제적으로 어렵다보니 폐차를 하긴 해야하는데 세금 체납등으로 인해 압류가 많다보니 폐차하지 못하고 차량을 방치하게 됩니다. 그러나!!! 차량을 장기간 무단방치하게 되면 범칙금 처분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장기간 무단방치차량 적발시 견인되어 차주에게 통보하여 자진처리를 요구하고, 이에 불응할 경우 폐차 및 매각, 형사처벌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적극적으로 차량방치를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방법이..

공동명의 차량 압류,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날이 갑자기 추워졌는데요. 옷깃을 잘 여미고 마스크는 필수로 하면 감기 예방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후부터 중부지방에 또다시 비가 온다고 하는데요. 안전운전과 감기에 걸리지 않게 각별히 주의해야겠습니다. #독감주사 #안전운전 집과 마찬가지로 자동차를 공동명의로 구입하기도 하는데요. 자동차를 공동명의로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자동차종합보험료의 부담 때문일것입니다. 공동명의자 중 1인의 명의로 가입하면 되는데요. 보험료가 낮은 운전자의 명의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공동명의장점 #자동차종합보험 그러나 공동명의로 차량을 구입하면 번거로운 점도 있는데요. 차량을 매매하거나 폐차할 때 공동명의자 중 1인이 단독으로 처리할 수 없습니다. (명의자 모두의 서류가 동일하게 필요합니다.) 특히 폐차를..

봉고트럭의 차주사망으로 인한 상속폐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돈을 많이 벌어주었던 봉고차주님의 사망으로 인해 자녀분께서 차량을 처리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크게 두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하나는 차량을 매매하는 방법과 다른 하나는 폐차를 하는 방법입니다. 차주가 살아계시다면 문제 없이 차주명의로 모든 처리가 가능하겠습니다. 그러나 차주님께서 사망하셨다면 주인이 없는 경우와 같으므로 마음대로 매매나 폐차를 할 수 없습니다. 고인의 재산인 차량을 처리할 때 업무처리를 확실히 하지 않으면 상속인들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과태료가 부과되거나 이전등록 및 폐차가 안될 수 있습니다. 봉고트럭의 명의이전은 차주가 사망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구청이나 차량등록사업소에서 상속이전 등록신청을 해야합니다. 또한 폐차..

카렌스 압류폐차 RV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의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기아 카렌스 압류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렌스에 압류나 저당이 많은 경우에 일반폐차를 진행할 수 없는데요. (일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없을 때 가능한 폐차방법입니다.) 이때는 압류폐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폐차라고도 하는데, 그 이유는 일정 차령을 초과한 차량만 압류나 저당이 있어도 폐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카렌스 뿐만 아니라 다른 차량도 같은 방법으로 폐차할 수 있으므로 비슷한 상황이라면 주저말고 폐차마켓으로 전화주세요.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압류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납부하여 압류해제하고 폐차를 해야 하는데요. 압류 금액이 너무 많아 당장 납부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폐차도 할..

폐차하려면 압류를 무조건 해제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체납으로 큰 금액이 차량에 압류로 등록되어 있다면 폐차할 수 없을까요? 압류를 무조건 해제해야만 폐차할 수 있을까요? 원칙적으로는 압류나 저당이 없어야 일반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보면 압류때문에 폐차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차량을 그대로 방치하거나 불법폐차업체에 차량을 맡기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압류가 있는 차량의 경우 폐차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압류나 저당이 있는 차량은 폐차가 가능한지, 또 어떻게 폐차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압류가 있다면 이를 납부하여 해제하고 일반폐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압류를 당장 납부할 수 없다면 압류를 그대로 둔 상태에서 폐차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이를 압류폐차라고 합니다. 일정 차령을..

개인회생 자동차폐차 소나타폐차 [내부링크]

소나타를 타고 계신 차주님께서 폐차에 대해 물어볼 것이 있다며 전화를 주셨는데 이것저것 물어보시면서도 뭔가 가장 중요한 것을 묻지 않는 것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단도직입적으로 물었습니다. "현재 차주님이 압류를 납부하여 등록해제 할 수 있습니까?" 그제서야 소나타 차주님께서는 현재 회생중이라 납부하기 힘들고 차량에도 압류가 많이 붙어 있어 고민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폐차마켓은 말했습니다. "차주님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렇습니다. 개인회생을 진행하게 되면 사실상 가용할 수 있는 금액이 적기 때문에 압류를 납부하여 해제한다는건 상상할 수 없습니다. 압류가 있으면 폐차할 수 없다는데 그렇다면 이러한 경우에는 폐차할 수 없을까요? 차령의 연식이 오래되어 그 환가가치가 없다고..

폐차관련 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날이 더 추워졌는데요. 이제 정말 겨울이 온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감기에 걸리지 않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이번주도 잘 마무리 하시면서 달려볼까요?^^ 오늘은 폐차관련 서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폐차를 할 때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폐차마켓과 상담을 하시는건데요. 차량번호를 알려주시면 가장 먼저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받게 됩니다. 이 서류는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있는지 확인하여 폐차방법을 결정하는데 이용됩니다. 폐차마켓과 폐차를 결정하면 차량을 폐차장으로 견인하게 되는데요. 폐차마켓은 차주님의 차량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무료견인하여 폐차장으로 입고합니다. 이 때 차량인수증을 드립니다. 차주님께서는 폐차에 필요한 서류를 차량과 함께 저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차량이 폐차..

자동차폐차 믿을 수 있는 폐차마켓 [내부링크]

불법폐차업체에 폐차를 맡겨 여러모로 곤란을 겪고 있는 차주님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과연 어떤 곳이 믿을 수 있을지, 그리고 폐차는 어떤 절차로 이루어지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폐차를 맡길 때 믿을 수 있는 곳이라면 당연히 허가가 있어야 할 것이고요. 또한 투명한 절차를 거쳐 폐차가 진행되는 곳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절차는 "무료"여야 합니다. 폐차마켓은 당연히 허가된 폐차업체이며, 모든 절차는 투명하게 진행됩니다. 또한 모든 절차는 무료이므로 차주님께서 부담하실 금액은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폐차보상금(고철비)을 받게 되는데, 이는 차량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 약간씩 다릅니다. 폐차를 문의하실 때 차량번호를 알려주시면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하게 되는데요. 자동차등록원부에는 차량의 ..

차령초과말소 안내문 발송 [내부링크]

남양주에서는 지난 10월에 압류 설정으로 인해 노후차량을 폐차하지 못하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차령초과말소 폐차 안내문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는 매우 바람직하다 생각합니다. 압류때문에 폐차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일들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압류때문에 폐차하지 못하고 차량을 방치함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회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도로 또는 주변에 차량을 무단 방치함으로써 도시미관을 해침을 물론이고 불법으로 활용되어 또다른 사회적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는 다른 말로 압류폐차제도라고도 하는데요. 이는 세금이나 과태료 등의 미납으로 압류가 된 차량을 압류해제의 절차 없이 우선 폐차말소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압류폐차 대상차량 (등록일 기준) 승용차 차령 11년 ..

교통사고난 자동차 폐차 [내부링크]

차량을 운행하다보면 부득이하게 사고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자동차사고의 정도가 심해 폐차를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많은 생각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시고 폐차마켓으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은 설정입니다. 종합보험은 꼭 가입하셔야 하고, 자차보험도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자차보험에 가입하지 않고 차주님의 과실이 100%인 경우, 폐차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해야할지 당황도 되고 막막하기만 하실텐데요. 이러한 경우 보통 일반폐차나 압류폐차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기폐차의 경우는 폐차할 정도라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폐차마켓은 차주님의 차량을 무료로 견인해 드리기 때문에 차주님께는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차량 입고와 동시에 자동차등록..

폐차는 폐차마켓과 함께! [내부링크]

폐차는 대부분의 차주님들께서는 일생에 한두번 할까말까 한 일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막상 폐차를 해야하는 상황이되면 막막하기도 하고 심지어는 두렵기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폐차마켓과 함께라면 편안하게 폐차할 수 있습니다. 폐차를 할 때 우선 해야할 일은 폐차마켓에 연락을 주시는 일인데요. 폐차마켓은 우선적으로 자동차등록원부를 조회하여 차주님께 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그 이유는 자동차등록원부에 많은 정보가 기록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차량의 기본 정보 뿐만 아니라 압류나 저당 정보까지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 압류나 저당을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2019/05/13 - [폐차정보] - 자동차폐차 3가지 방법 압류와 저당의 유무에 따라 폐차방법을 결정할 수 있는데요...

중고차폐차 소나타폐차 [내부링크]

요즘은 중고차를 많이 사서 타는 경우가 많은데 중고차를 타다가 폐차를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 폐차절차와 필수 폐차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폐차라고 일반차량과 별반 다른 것은 없습니다. 폐차장에 폐차를 신청 하면 자동차원부를 조회해서 압류 또는 저당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고 폐차를 어떻게 해야할지 결정 하게 됩니다. 그럼 압류나 저당이 있다고 한다면 압류폐차로 폐차할 수 있습니다. 물론 조건에 맞아야 가능한데 그 일정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는 2003년도 이전 차량의 압류 및 과태료, 범칙금이 가중 되어서 차량이 길거리에 방치되고 도시 미관을 해지고 대포차량으로 범죄가 발생 해서 자동차세금, 과태료, 범칙금 등으로 인해 골치 썩는 차량 소유주를 위해 제정된 것입니다. 차령..

공동명의 자동차 폐차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폐차정보전문지식인 폐차마켓인사올립니다. 요즘은 집이나 차량을 구입할 때부부가 공동명의로 구입하는 경우를종종 볼 수 있습니다. 공동명의인 경우에는어떻게 폐차하는지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공동명의는 말 그대로명의를 공동으로 갖게 되는 것인데요.구입을 할 때도 공동명의자의 서류가 필요하고매매를 하든 폐차를 할 때에도명의자 모두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만약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일반폐차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일반폐차는 무료견인 후에24시간 이내에 폐차가 완료됩니다.견인은 차주님과 약속을 통해원하시는 시간과 장소에서견인하게 됩니다. 공동명의차량 일반폐차 서류 자동차등록증신분증 사본(공동명의자 모두) 페차마켓은 서류와 함께차량이 폐차장으로 입고되면24시간 이내에 폐차말소를 완료합니다. 폐차장 입고시 견..

마티즈폐차 마티즈압류폐차 경차폐차 경차압류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차폐차를 전문으로 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경차 레전드, 마티즈 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티즈 뿐만 아니라 모든 차종을 이 방법으로 폐차할 수 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연락주세요. 폐차마켓은 항상 차주님을 향해 열려있습니다^^ 마티즈를 폐차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 압류폐차(차령초과말소) 차량의 현재 상태에 따라 위의 두가지 방법으로 폐차할 수 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일반폐차는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에 할 수 있는 폐차방법입니다. 압류는 자동차세를 체납하였거나 각종 과태료 등을 일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해당 관청에서 차량에 등록하게 됩니다. 압류가 있으면 매매나 폐차를 할 수 없는데요. 만약 압류가 있더라도 이를 납부..

간단한 폐차절차와 원스톱 자동차폐차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폐차할 때 어떻하면 가장 빠르고 간단하게 폐차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문의를 받는데요. 폐차에 관한 좋은 팁을 알려드리자면, 차량조회를 통한 폐차방법을 선택해서 폐차하는 것입니다. 중개인이나 대리인을 통해서가 아니라 폐차장에 곧바로 폐차를 신청하는 것이 빠른 폐차방법입니다. 간단한 폐차방법이라면 일반폐차 과정으로 폐차하는 것인데 폐차서류 또한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사본(핸드폰으로 찍은 사진가능) 만 있으면 폐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간단하지요. 폐차마켓에서는 원스톱폐차로 쉽고 간단하게 폐차하는 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차주님은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사본만 준비해 주시면 차주님이 하실 일은 없습니다. 폐차장으로 견인되는 무료견인부터 말소증 발급을 하는 데도 무료로 무료말소등록이 가능합니다. *..

카니발폐차방법과 폐차견적 [내부링크]

카니발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폐차방법은 어떻게 나눠지는지 폐차견적은 어떻게 받는지에 대해 서도 천천히 체크해 보로록 하지요. 자동차폐차는 일반적으로 폐차장에 폐차견적을 받은 후 폐차신청을 하는 방법이 있고 또는 신차를 사면서 카딜러에서 폐차를 부탁하기도 하고 폐차를 대리해주는 곳에 신청하기도 합니다. 폐차방법은 개인이 하는 일반폐차 와 법인이 하는 일반폐차가 있고 압류나 저당이 있어서 일반폐차를 할 수 없는 경우에 할 수 있는 압류폐차, 차량초과말소폐차가 있지요. 폐차를 하고자 할때는 일반적으로 폐차장에 견적을 받으려는 상담 전화가 많이 오는데 차량조회 를 통해서 폐차방법을 결정하게 되고 가장 유리한 폐차방법을 선택합니다. 폐차견적을 받으면 사실 가장 궁금해하시는 것 중 하나가 폐차비용이 얼마나 드..

자동차폐차에 필요한 폐차서류와 꿀팁! [내부링크]

자동차폐차가 어렵게 생각될수도 있지만 사실 자동차폐차는 필요한 서류만 준비하시면 차주님께서 하실 일은 더이상 없습니다. 폐차장에 상담 후 신청 하시면 무료견인되어 말소까지 모든 책임을 폐차장에서 지고 원스톱으로 말소처리 해 드립니다. 그래서 어찌보면 신차를 사는 것보다 간단하게도 생각될 정도지요. 폐차보상금 또한 차가 폐차장에 입고되면 검사를 통해 차량에 따라 계산된 폐차 보상금은 차주님의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폐차상담 때 자동차번호를 말해주시면 차량조회를 통해 압류나 저당이 잡혀 있는지 확인해보고 있으면 압류폐차 로 없으면 일반폐차로 폐차가 가능합니다. 차량조회를 왜 하냐면 자동차원부 조회를 통해서 압류유무를 확인해야 폐차방법 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주님의 입장에서는 폐차를 할 때 말소 까지..

소나타 압류,저당폐차와 폐차절차 [내부링크]

1 소나타를 폐차하려는데 만약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물론 압류금을 한꺼번에 다 내면 좋겠지만 그것이 안되는 경우 가 더 많기에 압류가 있는 차량을 폐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앞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압류된 자동차의 경우에 폐차하는 방법은 압류금을 한꺼번에 다 내고 압류를 푼 후에 일반폐차를 폐차하는 방법이 있고 그냥 압류폐차로 폐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차주님은 폐차부터 진행하고 압류금은 폐차후에 내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압류가 되어 있어도 폐차가 가능한 압류폐차는 폐차보상금을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당장 금전이 필요한 경우에도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모든 차량이 다 압류폐차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압..

SM5폐차와 폐차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삼성차들의 폐차를 많이 문의 하시는데 폐차를 잘하는 방법과 SM5폐차를 알아보겠습니다. SM5자동차가 단종되고 중고차시장 에서도 매매가 잘 되지 않아서인지 폐차를 하고 폐차보상금을 더 잘받는 것이 유리하다 생각되기도 합니다. 폐차보상금은 매일 시세가 다르기 때문에 폐차장과 미리미리 상담하고 시세가 좋아 보상금을 많이 받을 수 있을 때 폐차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전국에 모든 곳에 자동차폐차장이 있겠지만 사실 수도권에 있는 폐차장에 지방에 있는 폐차장보다는 폐차보상금, 고철비가 조금 더 높게 지불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렇기에 전국 어디서나 폐차는 가능 하지만 폐차마켓처럼 수도권내에 위치하고 있는 폐차장에서 폐차하는 것이 유리 할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SM5를 폐차하려면 폐차장에 상담을 한 후..

자동차폐차절차와 자동차말소등록절차 [내부링크]

1 오래도록 타던 자동차를 폐차하려는데 제일 먼저 무엇을 해야할지, 어디서부터 준비를 해야하는 건지 막막하고 답답한 것이 많은 분들의 공통적인 상황일 것입니다. 폐차라는 것이 흔히 하는 것이 아니고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쉽고 간단하게 자동차폐차절차와 말소등록은 어떻게 되는 건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폐차는 크게 3가지, 좀더 구체적으로는 6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조기폐차 구체적으로는 개인폐차, 법인폐차, 상속폐차 등이지요. 오늘 말씀드리는 것은 개인폐차로 진행할 경우입니다. 개인이 폐차를 할 때 제일 먼저 폐차장에 상담을 하게 됩니다. 중개인을 통해서 하면 수수료를 내겠지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중 하..

저당폐차, 압류폐차와 말소까지! [내부링크]

압류, 저당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걱정하지마세요~ 차령초과말소폐차를 하면 됩니다. 차령초과말소는 압류나 저당이 있어도 폐차가 가능하고 말소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차령초과말소는 압류폐차, 저당폐차, 번호판영치폐차, 부도폐차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든 자동차가 차령초과말소폐차 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정 기준을 초과한 연식이어야 차령초과말소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차령은 아래와 같은 조건이어야 가능합니다. 11년 이상 승용자동차 10년 이상 승합, 화물, 특수자동차 (경, 소형) 10년 이상 승합자동차 (중, 대형) 12년 이상 화물, 특수자동차 (중, 대형) 압류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로 말소 완료가 되는 기간은 45일~ 60일 정도입니다. 24시간, 365일 무료상담과 어..

자동차폐차 신속하게 진행하려면 어떻게?!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를 하려는데 정말 빠르고 신속하게 하고 싶은데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폐차는 일생을 살면서 몇 번이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폐차를 어디부터 알아봐야 하는지 알기 어렵지요. 그럴때는 망설이지 마시고 전화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 빠른 폐차를 위해서는 관허폐차장을 찾아야 합니다. 아무 폐차장에서 폐차를 하면 말소가 되지 않기 떄문에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 정부에서 허가받은 관허지정폐차장에서 폐차해야만 말소까지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허폐차장은 어떤 문제가 생기더라도 모든 책임을 지기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신속한 폐차를 위해서는 차주님께서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주셔야 가능합니다. 폐차에 필요한 서..

부도차량폐차, 저당폐차의 폐차방법 및 절차 [내부링크]

부도가 나고 차량에 압류가 잡히면 일반폐차로 폐차하기는 어렵지요. 왜냐하면... 압류금을 한꺼번에 다 내야 되는데 부도가 된 상황에서 압류금을 한꺼번에 내기는 어렵지요. 이런 경우 압류폐로 폐차 하려고 하는데 그렇다고 모든 자동차가 압류폐차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압류폐차는 제일 중요한 것이 차령 조건인데 9년이상 승용차 8년이상 승합자동차, 화물자동차, 특수자동차(경,소형) 10년이상 승합자동차(중,대형) 12년이상 화물자동차, 특수자동차 (중, 대형)이어야 압류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압류폐차를 하려면, 자동차등록증, 신분증사본 지역에 따라서 위임장과 인감증명서 등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과태료나 저당, 압류때문에 차량도 운행하지 못하고 중고로 팔지도 못하고 폐차를 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지 궁금하실..

스타렉스폐차, 무료견인과 무료폐차 [내부링크]

스타렉스폐차를 일반폐차로 진행 한다면 당일폐차, 24시간안에 말소가 가능합니다. 일반폐차가 무엇이냐면, 폐차의 기본적인 방법으로 가장 빠르고 간단한 폐차 방법입니다. 일반폐차로 폐차할 때는 자동차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 이 필요합니다. 차주님께서 준비하실 것은 그것뿐입니다. 그 이후는 폐차장에서 알아서 원스톱으로 말소합니다. 말소할때는 말소비용이 드는데 무료견인부터 무료말소까지 폐차마켓은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폐차를 하려면 일단 차량조회를 통해 폐차를 진행하는데 그 이유는 차량조회를 해보고 압류나 저당이 없으면 일반폐차로 진행하고 압류나 있으면 압류폐차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무료견인으로 차주님꼐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로 견인기사가 방문 합니다. 차주님은 차량인수증을 건내받으시고 차량을 인도..

조기폐차지원금과 노후경유차 등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간간히 들려오는 미세먼지와 노후경유차, 차량 등급제, 비상저감조치 등등 알듯말듯 어려운 말들이 들려옵니다. 그렇다면 노후경유차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노후경유차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을 말합니다. 노후경유차 운행제한을 어겼을 경우 1차위반은 통보해서 고지하고 2차위반부터는 20만원(최대200만원) 을 부과한다고 합니다. 조기폐차 지원금 대상은 2006년 이전 생산된 차량으로 정상운행이 가능해야 하고, 현재 수도권 기준으로 서울, 경기, 인천에 2년이상 거주하고 있어야 하고 차량 소유 기간이 6개월이 넘어야 합니다. LPG개조이력이 없어야하고 정기검사에서 매연제외 모든 항복에서 합격을 받아야 합니다. 조기폐차 절차를 살펴보면 조기폐차를 신청하고 대상인지 확인 후 무료견인으로 관허폐차장..

자동차폐차견적과 폐차보상금 많이 받는 방법 [내부링크]

1 폐차를 한다면 사실 폐차보상금을 많이 받고 싶습니다. 말소까지 확실히해서 자동차 말소도 확실히 하고 폐차하는데 무료로 하는 곳을 알고 싶습니다. 그래서 어떻하면 폐차를 잘 할 수 있을까~ 생각해보면 상담부터 신청까지!! 믿을 수 있는 폐차장에서 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료폐차부터 무료견인 무료말소까지!! 관허폐차장으로 자동차폐차 상담을 하시면 차량조회를 통해 가장 유리한 폐차방법을 찾아드립니다. 폐차는 전국 어디든 가능합니다. 하지만 폐차보상금을 받으신 것을 보면 수도권내 폐차장이 지방보다는 조금더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담한다고 무조건 신청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상담하면 돈을 내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폐차보상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 상담 받으..

쉽고 간단한 자동차폐차! 폐차방법과 절차알기 [내부링크]

폐차라고 하면 괜시리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됩니다. 어디에 상담을 할 지, 어느곳에 신청할 지 무척 고민됩니다. 자동차폐차의 모든 것과 쉽고 간단하지만 중요하고 꼭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 말씀 드릴까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라면 관허폐차장 에 직접 폐차를 신청하는 것이 가장 좋은 폐차보상금을 받는 방법입니다. 대리인이나 중개인을 거치면 암만해도 중개비를 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보상금을 받기 어렵겠지요. 차주님께서 가장 많은 폐차보상금을 받게 해드리는 것이 좋기 때문에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폐차의 고철비는 금값처럼 매일 시세 가 다르고 시세에 따라 고철비를 계산하기 때문에 좀더 많은 폐차보상금을 받으시려면 상담을 미리 받아보세요~ 폐차를 하는 폐차방법으로는 일반폐차..

자동차폐차에 관한 모든 것과 폐차방법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는 어떻게하는 걸까요? 신차의 경우는 자동차대리점에 가면 되지만 폐차는 어디 점포가 있는 것도 아니고 지나가다 보이는 것도 아니니 말이죠. 폐차장은 대부분이 시외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곳에서 찾기란 어렵지요. 그렇다고 인터넷이나 광고물만 보고 맡기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폐차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폐차장은 관허폐차장에서 폐차를 신청해야 말소까지 완전하게 처리됩니다. 대리인이나 중개인에게 맡긴다면 폐차보상금을 받아도 전부다 받지 못하니 아쉬운 일이 아닐까요. 폐차보상금을 모두 받는 것이 가장 유리하지요~~ 자동차폐차는 폐차방법에 따라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조기폐차 등으로 나뉘는데 일반폐차는 말 그대로 일반적인 폐차방법으로 자동차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

레간자폐차,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구분 [내부링크]

레간자폐차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동안 잘 타던 자동차 폐차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곳에다 하고 싶으실 겁니다~ 그래서 관허폐차장에 신청 하고 말소증이 나올때까지 걱정 하시는 분도 계시지요. 레간자폐차를 하려면 상담을 할 때 자동차등록증을 조회해서 폐차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동차폐차 방법은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조기폐차로 구분되는데 레간자폐차를 할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만약 일반폐차로 폐차 할 경우에는 차량조회를 했을때 압류나 저당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아니면 저당이나 압류를 풀어야만 일반폐차가 가능합니다. 아니면 압류폐차로 폐차를 할 수 있는데 모든 차량이 압류폐차로 진행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레간자를 압류폐차로 하려면 승용차는 11년이상 되어야 차령 조건이 맞아야 폐차..

번호판영치차량폐차의 폐차장서류와 폐차절차 [내부링크]

살다보면 너무나도 손쉽게 차량이 압류되기도 합니다. 거창하게 몇억, 몇천만원에 압류가 되는게 아니라 과태료, 벌금, 건보료 등을 내지 않아서 압류가 잡히기도 한답니다.ㅠㅠ 그렇다면 차량은 타지 않을건데 압류는 되어 있고 중고매매도 안되고 번호판영치까지 되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경우에는 도대체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도대체 어떻게해야 번호판영치 차량을 폐차하고 필요한 서류와 폐차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번호판영치차량을 폐차하려면 압류금을 한꺼번에 다 내고 폐차하는 방법과 압류차량을 먼저 폐차하고 압류금을 차후에 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모든 압류차량이 폐차 먼저 가능할까요? 아쉽게도 그것은 아닙니다. 압류폐차, 번호판영치차량을 폐차할 수 있는 것은 일정..

조기폐차 절차와 폐차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기폐차는 관허폐차장으로 접수하시면무료견인부터 무료말소까지 전과정무료로 폐차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기폐차가 접수되면 차량은 폐차장으로견인되어 조기폐차 성능검사를 받게 됩니다. 차주님은 자동차등록증원본과신분증사본, 통장사본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폐차장에서 차량 무료견인부터 말소까지모든 절차를 알아서 원스톱으로 진행하니 차주님은 아무것도 신경 쓰실 것이 없습니다. 노후된 경유차의 조기폐차에 관한궁금증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문의 주시면 좀더 자세히 도움을 드릴수 있을 것입니다. 관허폐차장은 폐차보조금을 신청해 드립니다. 폐차보조금의 경우는 지자체의 예산이 있는 경우에 지급되므로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상담 주시면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기폐차 지원금..

자동차폐차에 관한 정보와 폐차절차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자동차폐차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고 계실 것이라 봅니다. 생소한 일이기도 하고 살면서 한두번 하기도 힘든 것이기 때문에 아는 사람도 별로 없고 어찌해야 하나 고민이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팁을 하나 말씀 드리자면, 광고나 인터넷에 실린 글만 믿고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관허폐차장에 믿을 수 있는 폐차장에 직접 신청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보통 집 주변에 또는 가까운 거리 순으로 폐차장을 검색해 보고 맡길 수도 있지만 사실 그렇게는 권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왜냐하면 같은 폐차장 이라하더라도 폐차보상금도 다르고 폐차비용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폐차보상금은 시세에 따라 차에 있는 알류미늄이나 중량에 따라 계산하는 것이기 때문에 얼마다 딱 정해진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정확하지는 않아도 대..

빠른 폐차, 폐차말소! 자동차폐차서류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를 하려면 제일 먼저 폐차할 곳을 정해야 겠지요~ 그렇다면 어디에 맡겨야 빠르게 폐차도 할 수 있고 보상금도 많이 받을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볼때 지방보다는 수도권이 보상금이 조금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폐차마켓은 많은 상담과 신청을 받고 있는데 언제 어느때라도 궁금한 것이 있다면 문의 주시면 언제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폐차상담 후 차량조회를 통해 일반폐차를 할 지 압류폐차를 할 지 정한 후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만약 자동차원부조회를 했는데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 일반폐차로 진행하게 되는데 일반폐차의 경우는 간단한 서류준비만으로 빠른 폐차가 가능합니다. 일반폐차에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 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만 있으면 폐차서류는 끝! 입니다. 압류나 저당이..

압류저당이 설정된 상속 자동차폐차서류와 폐차절차 [내부링크]

압류저당이 설정된 상속 자동차폐차 와 폐차절차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합니다. 압류, 저당이 설정된 자동차를 상속폐차 하려면 승용차의 경우는 11년이 지난 차령초과 차량이 가능합니다. 상속폐차에 필요한 서류로는 자동차등록증원본, 고인기준의 기본증명서, 고인기준 가족관계 증명서, 신분증사본(휴대폰으로 사진 을 찍어보내셔도 됩니다.) 상속인 인감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 만약에 한정승인 도중이라면 판결문 사본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상속폐차는 일반폐차와 필요한 서류가 많이 있으므로 전화를 주시면 좀더 정확한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차폐차는 관허폐차장인 정식 허가 업체에 신청하셔야 완벽한 말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폐차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되므로 참고하세요~~~ 1 .폐차상담(폐차마켓) ..

벌금, 과태료 있는 자동차폐차방법과 폐차가격 [내부링크]

벌금, 과태료가 있는 자동차 폐차방법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자동차원부를 조회해보고 압류나 저당 등이 되어 있다면 압류를 풀어야 일반폐차가 가능하지만 그 금액이 커서 한꺼번에 처리가 힘들다면 압류폐차가 가능한지 조건을 따져봐야 합니다. 폐차방법 1. 일반폐차 2. 압류폐차 3. 조기폐차 벌금과 과태료로 인해 압류가 되어 있는 자동차를 폐차하는 경우에는 압류폐차 방법을 선택해야 하는데 일반폐차로 하려면 압류를 풀어야 하고 압류를 풀지 못하면 일반폐차는 할 수 없습니다. 폐차가격은 폐차장에서 말하는 대로 무료로 전과정이 진행되거나 말소비를 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말소비까지 무료인 말 그대로 무료폐차인 곳, 폐차마켓에 궁금한 것을 문의 주시면 궁금한 모든 것을 속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습..

저당, 압류된 자동차 폐차 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래된 차들은 중고가보다 폐차보상금을 더 많이 받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중고차를 알아보듯이 폐차견적도 받아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폐차보상금은 예전에 고철비 라고도 했는데 고철비는 금값처럼 매일매일 시세가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미리 폐차보상금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하나 폐차 잘하는 방법은 저당, 압류가 있는 경우 일반폐차로 할 수 없을 때 압류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 를 하는 것이 잘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압류된 자동차 모두를 압류폐차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정 조건을 만족해야 만 압류폐차가 가능합니다. 10년이상: 승합차, 화물차(경,소형) 특수차(경, 소형) 11년이상: 승용차 12년이상: 화물차(중,대형), 특수차(중대형) 여기서 가장 주의깊게 살펴 봐야 하는것은 폐..

비스토폐차방법은 어떻게? 폐차비용은 얼마나? [내부링크]

자동차폐차! 그동안 잘 타고 다니던 자동차를 폐차하고 폐차보상금,고철비도 많이 받고 말소도 확실히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아무데나 쉽게 그냥 신청하게는 안됩니다. 여기저기 상담도 받아보고 견적도 받고 보상금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확인도 해보고 그렇게 폐차를 하는 것이 좋겠지요~ 많은 분들이 인터넷 검색이나 광고를 보고 폐차할 곳을 정하시는데 물론 그런 방법 도 좋겠지만 그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폐차마켓처럼 오래되고 믿을 수 있는 곳에 상담하고 폐차신청을 하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폐차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폐차상담 후 신청을 하시면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에 맞게 견인기사가 방문하는데 물론 견인비용은 무료! 장소가 어디든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무료견인!! 자동차를 폐차말소할때는 말소비..

부도폐차, 법인압류폐차는 어떡하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회사를 운영하시다보면 부도가 날때도 있고 차량이 압류되기도 합니다. 부도가 나고 운영중인 차량은 폐차를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법인회사가 부도가 나서 차량을 폐차해야 할 경우는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 그냥 일반폐차를 하면 됩니다. 일반폐차로 진행 할 경우는 24시간안에 폐차말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압류가 있다면 압류폐차로 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압류폐차는 일반폐차와 달리 45일에서 60일 정도 걸립니다. 법인차량을 폐차할 경우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등록증원본 신분증사본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인감날인)위임장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등기부등본 모든 자동차는 폐차할 때 관허폐차장에서 폐차를 진행해야합니다. 법인폐차는 기간이 오래 걸리기도하고 수익이 없기 때문에 불법폐차장을 이용하는 분도 계시지만 잘 생각해..

렉스턴폐차, 공동명의폐차와 폐차방법 [내부링크]

렉스턴폐차는 폐차를 어떻게 할 지 생각해봐야합니다. 폐차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돈이 정말 안드는지,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많이 물어보시는데 그럼 오늘은 이 질문들과 공동명의로 된 자동차폐차에 필요한 서류를 알아볼까합니다. 렉스턴폐차를 일반폐차를 한다면 따로 서류 준비랄 것도 없이 자동차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 만 있으면 간단하게 폐차가능합니다. 폐차말소 또한 당일안에 가능합니다. 그래서 빠른 폐차를 원하시는 분은 일반폐차로 폐차하시죠. 하지만 공동명의 자동차를 폐차 하시려면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등록증원본과 공동명의자 모두의 신분증사본이 필요합니다. 압류폐차의 경우는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자동차를 폐차하려면 폐차방법을 선택해야 하는데 폐차방법은 일반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 등이 있습니다. 제가 만약 차..

전국 가능한 자동차폐차와 폐차절차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는 전국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따라서 폐차보상금 을 많이 주는 곳을 선택하시거나 정확한 폐차말소를 해 주는 폐차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지요~ 또한 자동차폐차는 폐차장에 직접 신청하는 것이 가장 폐차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가끔 중개인이나 딜러에게 폐차를 맡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중개비를 받거나 미리 말하지 않고 폐차보상금을 전부 주지 않는 경우도 비일비재 하지요. 폐차보상금은 고철비를 말하는 것으로 고철값은 금값처럼 매일매일 시세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많은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날에 폐차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거의 100만원 미만으로 보지만 차량에 따라 알루미늄 보유량이나 차량의 종류등에 따라 다릅니다. 폐차장에는 많은 차량이 입고되고 대부분 일반폐차로 진행되고 무료견인한..

노후경유차인데 조기폐차가 안될 때 폐차방법 [내부링크]

노후경유차로 조기폐차를 할 생각 이었는데 일정 조건에 맞지 않아서 조기폐차를 할 수 없다면 어떻하면 좋을까요~~~ 일반폐차로 진행한다면 간단한 서류 만으로 쉽고 빠르게 폐차를 진행 하겠지만 차량 조회를 해 본 결과 압류금을 모두 내지 않는 이상 일반폐차는 할 수 없습니다. 저당이나 압류금을 한꺼번에 내고 압류를 풀고 폐차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간단하겠지만 그것이 불가능 하다면...그래도 폐차를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폐차를 할 수 있을까요. 만약 차령이 일정 조건에 맞다면 차령초과말소제도를 이용해서 압류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차령초과말소폐차는 어떤 조건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차령 11년 이상의 승용차 차령 10년이상 승합차, 화물차, 특수자동차(경형, 소형) 차령 10년이상..

갤로퍼 자동차폐차와 말소등록 [내부링크]

폐차말소를 했는데도 각종 세금이나 과태료 등이 나온다면 말소가 잘 되었는지 꼭!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말소등록은 폐차인수증명서를 발급 받은 날부터 1개월내에 관할등록관청에서 말소비용을 내고 말소등록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차주님께서 직접 폐차를 하신다면 이렇게 말소비용도 들고 폐차장까지 견인비용도 들고, 이래저래 시간도 듭니다. 하지만 폐차마켓에 신청하시면 무료견인부터 무료폐차, 폐차말소까지 드는 돈이 없습니다. 그래서 잘 생각해 보시면 폐차장에 직접 신청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고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 폐차장에 폐차신청하시면 폐차말소가 되지 않습니다. 말소 한다고하고 제대로 되지 않아서 각종 세금과 과태료 벌금 등이 수두둑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꼭 허가받은, 말..

폐차과정과 폐차견적 및 필요서류 [내부링크]

자동차를 폐차하려고 결심 했을때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무엇이 있을까요~ 제일 먼저 폐차상담을 해야하죠. 폐차보상금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폐차견적은 얼마인지, 비용과 시간은 얼마나 드는지 등등 알고 싶은 것도 알아야 할것도 참으로 많습니다. 폐차상담 후에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날에 폐차 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요. 금도 그렇지만 고철도 시세가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상담을 받은 후 고철비가 많을 때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폐차상담 때 폐차견적을 받아보면 광고를 볼 때와 달리 이런저런 다른 말을 하곤 합니다. 그런 곳에 폐차를 믿고 맡길 수는 없을 것입니다. 믿을 수 있는 곳에 견적을 받고 그대로 진행하는 곳에다 맡기셔야 무료폐차, 무료견인 무료말소까지 돈은 들지 않고 말소는 정확하게 할 수 있는..

정확한 폐차말소, 높은 폐차보상금 받는 방법 [내부링크]

. 자동차를 폐차할려고 할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 어디에 전화를 해야 하나? 또는 - 폐차보상금은 잘 받은 건가? 생소하고 낯설기에 걱정도 많이 되고 고민도 많이 되는 것이 아닐까요... 폐차마켓은 차주님의 마음을 이해하기에 좀 더 자세히, 정확한 폐차말소와 최대한 많은 폐차보상금 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폐차말소를 원하신다면 정식 폐차장, 허가받은 폐차장에 맡기셔야 정확한! 말소가 됩니다. 말소증, 폐차말소증까지!! 많은 분들이 광고나 중개인을 통해 폐차를 맡기시는데 사실 말소까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허가받은 곳에서 꼭!!! 폐차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폐차가 진행되는 과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폐차상담-> 폐차신청-> ..

자동차폐차 직접 폐차하는 것과 폐차장에 신청하는 것의 차이 [내부링크]

1 요즘은 자동차 살 때 공동명의로 많이 사지요. 그래서 폐차를 할 때도 공동명의인데 어떻게 폐차를 해야 하는 지 문의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폐차신청부터 서류준비까지 정확히 무엇이 다른 지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잘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폐차를 결정하셨다면 폐차장에 직접 전화를 걸어 폐차를 신청하실 지 본인이 직접 폐차를 하실 지 신차를 살 때 만났던 딜러(중개인)에게 폐차할 차량을 맡길 지 그 중에 한 가지 이겠지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폐차장에 직접 신청하시고 무료견인 하시는 방법이 가장 보상금도 많이 받고 폐차도 빠르게 진행하는 것입니다. 왠지 본인 직접 폐차를 접수하고 폐차장에 차를 직접 인도하고 서류를 준비하고 폐차말소증을 발급 받고 하면 많은 이익이 남고 시간도 덜 걸릴 것 갗지만 사..

압류된 자동차 어떻게 해요? 압류자동차 폐차방법 [내부링크]

살다보면 이런저런 일도 생깁니다. 별거 아닌 일로 자동차 압류 및 저당이 잡히기도 하고 번호판 영치가 되기도 합니다. 이럴땐 정말 어떻해야 좋을지 모르고 아는 사람도 없고 참 난감하지요. 그럴때 전문가가 있으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압류금을 내는게 좋은지 폐차를 하고 오히려 보상금을 받는 것이 좋은지 물어보고 싶은데 어디다가 물어봐야 할 지 모르겠지요~~~ 자동차와 관련된 폐차, 압류, 저당, 번호판영치 등 폐차관련 및 폐차보상금, 폐차보조금, 등등 모든 것은 폐차마켓에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주변에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시원하게 해결하는 게 얼마나 좋은지~ 정말 속이 다 시원하지요. 압류가 되어 있든 저당이 잡혀 있든 번호판 영치가 되어 있어서 차를 타고 다닐수 조차 없을 때에..

알고보면 쉽고 간단한 자동차폐차와 폐차절차 [내부링크]

알고보면 참~~ 쉽고 간단한 자동차폐차 하지만 익숙하지 않고 낯설기 때문에 쉽고 간단하게 생각되지는 않지요. 그럼 자동차폐차 어떻게 해야 잘 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요. 일단 중개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신청하는 것이 보상금도 많이 받고 빨리 말소하는 한가지 방법입니다. 어차피 중개인들도 결국엔 폐차장으로 차량을 가져오는데 이때 폐차보상금을 중개인에게 보내주면 중개비를 받고 차주님께 가게 되겠지요 ㅜㅜ 그러니 굳이 중개인을 거치지 말고 곧바로! 다이렉트로! 폐차장으로 폐차상담과 신청을 하시는 것이 유리한 방법입니다. 폐차마켓으로 폐차상담을 하러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하시면 폐차보상금도 유리하게 받을 수 있는 날을 정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상담하는 것이 중요 하답니다. 상담을 하고 ..

카니발폐차와 준비해야 할 서류와 폐차방법 [내부링크]

카니발을 타는 중인데 압류가 되어있어서 중고로 매매는 안되고 폐차를 하고 싶으신데 어떻게하면 좋겠냐는문의가 있었습니다. 네 일단 카니발에 압류가 되어 있어도 자동차폐차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해봐야 할것이 폐차를 먼저하고 압류금을 낼 것인지 압류금을 먼저 해결하고 폐차를 할 것인가인데... 대부분 압류금이 많기 때문에 한번에 압류금을 내기는어렵기 때문에 방법을 찾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차량조회를 통해서 압류와 압류금을확인하고 난 후 폐차방법을 정한 후폐차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폐차방법과 지역에 따라 폐차서류도 달라지므로 미리 준비하시기전에꼭 확인해보신 후 준비하시는 것이좋겠습니다. ^^ 그럼 차량조회를 통해 압류폐차가가능하다는 결론이 나면 압류폐차로 진행하시면 되는데압..

1톤 트럭, 포터폐차 폐차방법과 폐차보상금 [내부링크]

1톤트럭, 포터를 폐차하려면 차량조회를 통해서 압류나 저당등이 있는지 없는지를 먼저확인해야 합니다. 차량조회를 해보고 압류나 저당이없다면 간단한 일반폐차로 당일말소가 가능하지만만약 압류가 있다면 압류를 풀고폐차를 하든지, 아님 폐차부터하고 압류금을 내든지 해야합니다. 가끔 폐차가 말소되는 거니까 압류금을 안내도 되는거 아니냐는 말을 하시는데 그것은 절대아닙니다. 폐차를 먼저 하더라도 압류금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ㅜㅜ 또한 잊지 말아야 할 한가지가폐차말소 될때까지 책임보험을 유지해야 한다는것입니다. 책임보험 미가입 상태면과태료가 부과되니 꼭 책임보험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지자체에서는 노후경유차, 노후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를 구입할 경우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폐차를 하실 때는 먼저 상담..

자동차폐차 할 때 필요한 서류와 폐차방법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는 어디서 어떻게 해야 잘했다는 소릴 들을 수 있을까요?? 가장 중요한 한가지가 관허폐차장에서 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어디선가 한번쯤은 있으실 것입니다. 또한 수도권내 폐차장이 조금은폐차보상금 지급이 높은 편입니다. 폐차장에 폐차 상담을 하시면제일 먼저 차량조회를 통해서폐차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 1. 일반폐차2. 압류폐차(차령초과말소폐차)3. 조기폐차 일반폐차는 자동차폐차에서가장 일반적인 폐차방법으로자동차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이 필요합니다. 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제도를이용한 것으로 자동차등록증원본,신분증사본, 위임장 등이 필요합니다. 조기폐차는 노후경유차를 폐차하는 방법으로 자동차등록증원본,신분증사본, 통장사본 등이필요합니다. 통장사본은 폐차보조금은 지자체에서 입금해 주기 때문에 필요한것입..

카니발폐차, 폐차상담 및 폐차절차 [내부링크]

카니발폐차는 어떻게 해야할까요?일단 처음 전화로 폐차를 어떻게하면 좋은지, 절차나 비용, 시간이걸리는지 많이 궁금해하십니다. 폐차상담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사실 무조건 보상금도 가장많이 준다, 다른 곳과 다르다 등등듣기 좋은 말을 할수는 있겠지만사실 폐차보상금은 시세에 따라계산되며 차량의 알루미늄 보유량이나차량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따라서 대강의 고철 시세는 말씀 드릴수는 있지만 정확하게는 폐차장에 차량이 입고되어야만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차량이 입고되면 고철비, 폐차보상금이책정되고 산정된 금액을 차주님께알려드립니다. 차주님께서 보상금내역을 확인하신 후 통장에 입금해드리고 말소를 하기 위한 과정이 진행 됩니다. 따라서 무조건 얼마를 드린다.얼마다 말하는 곳은 조금은 확인해 볼필요가 있을 것으로 ..

세피아폐차, 방치차폐차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오래 타다보면 압류하나안 걸려 있는 차 없습니다. 교통벌금을 까먹고 안내셔서 과태료압류가 걸려 있는 차도 있고, 건강보험이나 세금을 연체되어압류가 되기도 합니다. 그런 경우는 압류금을 내고 압류를푸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사실 압류금을 다 내는 것이 그리쉬운 것은 아니죠..ㅜㅜ 그래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못하다가 차를 방치하고 말기도합니다. 하지만 차는 일반 물건과는달리 그냥 방치하고 둔다고 괜찮은 것은 아닙니다. 과태료는 계속 연체되고 방치차의 경우 범죄에 이용되거나도시미관을 해치기 때문에 벌금을 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차에 압류가 있더라도 자동차가 오래되서 타고 다니지않는 경우라도 고민하지 마시고상담하시고 좋은 방법을 찾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량을 방치하지 마시고 폐차할 수 ..

자동차말소등록사실증명서(폐차말소증)과 자동차폐차 [내부링크]

자동차말소등록사실증명서... 정말 말도 길기도 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폐차말소증이라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 폐차말소증은 자동차가 말소 된 후 그것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입니다. 다른 물건과 달리 자동차를 폐차를 하고나면 말소증을 받으셔야만 완전히 모든 의무에서(세금과 과태료 이자 등등) 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폐차말소증을 받으시려면 견인기사 에게 차량을 인도해 주시면 되는데 정식폐차장에 신청하셔야 만 무료견인부터 폐차인수증까지 확실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관허폐차장에 폐차를 신청하는 것이고! 두번째는 불필요한 개인정보가 들어있는 서류를 넘기는 것이 아니라 꼭 필요한 폐차서류만 을 준비하시고 폐차장에 주셔야합니다. 필수폐차서류는 일반폐차의 경우는 자동차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

연중무휴 상담가능, 폐차인수증과 무료견인 [내부링크]

이번주는 추석연휴가 지나서 그런지 폐차문의가 더 많았습니다. 폐차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폐차견적이나 보상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지 먼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폐차보상금(고철비)의 경우 매일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전화하셔서 보상금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을 때 폐차를 신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서 미리 상담을 하시고 예약을 해 놓고 고철비가 많이 올라 갔을 때 폐차를 하시는 분도 계시죠. 저희도 차주님께서 조금이라도 보상금을 더 많이 받으시는것이 좋기 때문에 미리미리 상담을 많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상담 후에 견인날짜가 정해지면 무료견인기사가 방문하고 기사가 자동차를 인수하고 나면 폐차인수증명서 즉 차량인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차량인수증, 폐차인수증명서를 발급 받으시고 나면 ..

2019년 하반기 자동차폐차와 폐차절차 [내부링크]

어느새 2019년도 하반기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자동차폐차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하반기에는 폐차비가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 조기폐차의 경우 보조금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예산은 남아있는지에 대해 이런저런 궁금한 것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말그대로 자동차폐차는 어떻게 하는 것이 폐차비용은 안들고 절차는 간단 하고 보상금은 많이~ 받을 수 있을까요? 제 생각엔 딜러나 중개인을 끼고 폐차를 하는 것보다 폐차장에 직접 신청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고 봅니다. 또한 관허폐차장에 폐차를 신청하셔야만 정확하고 신속한 폐차 를 할 수 있습니다. 폐차마켓에 자동차폐차 상담을 하시면 일단 차량의 조건과 상황을 들어보고 차량조회를 통해 어떤 폐차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유리하고 좋은 폐차방법을 선택하신 후 일반..

저당, 압류된 자동차의 폐차상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차주님께서 자동차를 폐차하려고 하실 때 차량조회를 해보면 차량이 저당 및 압류가 잡혀 있는지 압류가 없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동차를 폐차하시려면 폐차상담을 통해서 폐차를 신청 하시면 차주님의 차량에 맞는 폐차방법을 선택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럼 일단 자동차에 압류가 되어 있다는 가정을 해보면 두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압류금이 한꺼번에 낼 수 있는 금액이라면 압류금을 한꺼번에 전부 내고 폐차를 진행하시면 좀더 빠르고 간단하게 폐차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회해보니 압류금이 커서 한꺼번에 다 낼 수 없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압류는 폐차를 먼저하고 말소 후에 압류금을 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동차를 폐차한다고해서 압류금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말..

프라이드폐차, 필요한 폐차서류와 방법 [내부링크]

프라이드폐차를 잘 하려면 어떻게하면 될까요~ 일단 자동차폐차라는 자체가 낯설고 어색한게 사실이죠. 그럴때는 전문적인 폐차장에 맡기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현수막이나 인터넷의 광고만을 보고 아무곳에나 맡기면 차후에 많은 문제를 야기하게 됩니다. 그래서 정직한 곳, 관허폐차장에서 폐차를 해야 합니다. 관허폐차장에 폐차를 상담하고 신청하셨다면 이제 폐차는 다한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차주님은 필요한 폐차서류만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공통적인 폐차서류는 자동차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 이 필요합니다. 신분증사본은 굳이 복사한 것이 아니라해도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폐차서류를 준비하셨다면 폐차할 방법을 알아볼까요. 폐차방법은 차량의 상황에 따라 가장 유리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자동차를 폐차..

비스토폐차, 신속하고 안전한 말소처리! [내부링크]

비스토폐차는 일반적으로 폐차한다면 서류만 준비 한다면 24시간안에 말소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폐차가 아니라 압류나 저당이 잡혀 있어서 차령초과말소폐차를 한다면 45일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차량을 폐차장에 폐차신청하시면 무료견인부터 폐차까지 모두 알아서 차량말소까지!! 모두 알아서 해결해 드립니다. 차량이 폐차장에 입고되면 바로 차량별로 최고가로! 정확한 폐차보상금을 입금!! 차주님께서는 ~~~ 자동차등록증원본과 신분증사본만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 비스토폐차나 다른 자동차 폐차를 하려는데 압류나 저당이 있어서 고민이 되시나요~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일반적인 폐차방법이 안되더라도 압류폐차, 즉 차령초과말소제도를 이용한 폐차가 가능하니 걱정 마시고 상담전화 주세요~~ 차령..

소나타폐차, 폐차절차와 관허폐차장 [내부링크]

소나타폐차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소나타는 국민차라는 말처럼 소비가 많아서인지 폐차도 많이 들어오는데 소나타폐차는 어떻게하면 잘했다는 말을 들을까요~ 그럼 일단 자동차폐차를 하려면 무엇부터 하면 좋을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자동차를 폐차하려면 일단 어디에서 폐차를 할 지 중개인에게 맡길 지 직접 폐차장에 신청할 지, 개인이 직접 할 지 이런 저런 생각이 많으실것입니다. 그럼 하나씩 짚어볼까요~~? 일단 중개인, 딜러에게 폐차를 맡기면... 쉽고 간단하게 폐차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중개인을 거치면 중개인에게 돈을 줘야하고 돈을 받지 않더라도 폐차보상금을 전부 받을수는 없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폐차장에 신청하면 무료견인부터 무료폐차~ 차주님께 직접 폐차보상금을 입금해 드리므로 차주님은 돈은 ..

방치차량 폐차하는 방법, 폐차견적과 폐차비 [내부링크]

간혹 주차장에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는 자동차를 볼 수 있습니다. 방치차량이라는 스티커와 함께 과태료 및 번호판영치까지 이런저런 과태료 폭탄을 맞은... 그런 차량들. 그렇다면 방치차량은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 방치차량은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눈앞이 깜깜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차장에 그렇게 계속 두고 과태료는 계속...쌓이고 ㅠㅠ 만약 그런 상황이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폐차마켓에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상담하신 차량의 조회를 통해 상황과 차량에 대해 말씀하시면 압류금은 얼마인지, 과태료는 얼마인지 확인해보고 일반폐차가 유리할지, 압류폐차가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치차량이든, 번호판영치차량 이든 사실 금액을 한꺼번에 내고 일반폐차로 진행하시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이 압류폐차 로 ..

전지역 자동차폐차, 무료견인부터 폐차말소까지 [내부링크]

] 폐차하면 제일 먼저 뭐가 생각 나시나요~~? 음.. 아마도 고철비랑 견인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장 먼저, 또 가장 많이 문의 주시는 것도 페차보상금과 폐차견적이지요. 그렇다면 폐차견적... 폐차를 하는데는 얼마나 들까요?? 폐차를 하는데 돈을 내라고 한다면 정말 허가받은 폐차장인지 관허폐차장인지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많은 지자체에서 폐차를 하는데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차를 폐차하지 못한다면 방치차량이 되어 도시미관을 해치고 범죄에 이용이 되기 때문에 폐차를 하기 쉽게~ 폐차장에서 간단히 폐차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지요. 그럼 폐차마켓에 폐차상담을 하시고 신청까지 마치시면 그다음은 차량조회를 통해 폐차방법을 선택하게 됩니다. 차량조회에서 압류가 없어서 일반폐차가 가능하다면 자동차등..

가장 쉽고 빠른 자동차폐차, 폐차절차와 폐차견적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를 하려면 신속하게도 하는 곳이어야 하지만 폐차에서 중요한 것은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허가받은 폐차장! 관허폐차장에서 폐차를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나서 폐차를 빨리 하는 방법 은 차를 일반폐차 하는 방법인데 차량조회를 해서 압류가 되어 있다면 일반폐차로는 안되고 압류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압류폐차가 모든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차령초과가 되어야 압류폐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차령이 안된다면 압류금을 다 내고 압류를 풀고 일반폐차를 해야 합니다. 또한 폐차를 빨리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은 차주님께서 필요한 서류 를 준비해서 차량 견인할 때 전해주시면 됩니다. 차량인수증을 받으시면 차주님께서는 더이상 하실 일이 없습니다. 통장에 폐차보상금만 입금 확인하시고 말소증만 원하시는 방법으로 받으시..

모닝폐차방법과 폐차절차 [내부링크]

모닝폐차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셨지요~ 모닝폐차상담을 하신 후 폐차신청을 하시면 차량조회를 통해 압류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합니다. 차량조회에서 압류내용이 없다면 일반폐차로 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로 폐차를 진행한다면 당일에 폐차말소까지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빠른~~ 폐차말소!! 폐차비용은 견인부터 말소까지 일체 돈이 들지 않습니다. 전과정 무료!! 무료폐차를 원칙으로 합니다. 그럼 모닝차폐차에서 폐차절차 는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까요~ 폐차상담-폐차신청-무료견인 -견인 및 입고 -폐차인수증발급 -폐차보상금지급- 폐차등록신청 -말소등록완료 만약에 폐차장에 곧바로 맡기는 것이 아니라 딜러나 중개인에게 맡긴다면 폐차보상금을 전액 다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렇기에 믿고 맡길 수 있는..

레조폐차, 저당폐차 폐차보상금 많이 받기 [내부링크]

레조폐차를 하려면 어떻하면 좋을까요? 폐차... 생각할수록 막막하고 어찌해야할지, 어디데 무엇을 신청해야할지, 무엇을 물어봐야할지도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자동차폐차는 흔히 해보는 경험은 아니지요. 신차는 몇번을 사봐도 폐차는 1번, 많아야 2번정도 일까요. 그래서인지 폐차는 늘 새롭고 어려운 문제같습니다. 그럼 일단 자동차를 폐차하려면 제일 먼저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폐차는 폐차장에 폐차신청을 해서 폐차하는 방법과 본인이 직접 서류를 접수하고 차량을 입고하고 하면서 직접 폐차신청을 하는 방법 이 있습니다. 그럼 어떤 것이 사실 유리할까요?? 본인이 하더라도 모든 차량은 폐차장 에 입고되야 폐차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차량을 폐차장으로 가지고 올때 본인이 직접 갖고 오는 문제를 생각 해 볼 수 있는데...

전액무료 폐차진행, 관허폐차장의 넘버원! [내부링크]

자동차 차주님께서 폐차에 대해 잘 알기란 어렵습니다. 왜냐면 살면서 자동차폐차를 하는 것은 한번 내지 두번 정도~ 신차를 사는 것보다 적기 때문이겠지요. 그래서 폐차에 대한 정보가 적고 선택하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그럼 좋은 방법이 없을까... 그건 믿고 맡길 수 있는 폐차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중개인이나 딜러에게 맡기면 암만해도 수수료를 내야 하니까 조금 더 손해이지 않을까요~ 그래서 꼭 직접 관허폐차장에서 폐차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액무료!! 무료견인!! 무료폐차!! 폐차마켓 www.pechamarket.com 폐차를 신청하시면 견인기사가 무료견인을 하러 원하시는 곳으로 시간에 맞게 방문합니다. 견인기사에게 폐차서류를 주시면 좀더 빠르게 폐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폐차는 일반폐차, 압류폐차..

노후경유차, 하반기 조기폐차 이렇게 준비해보세요! [내부링크]

오래된 경유차를 타는 차주님들은 요즘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노후경유차량 조기폐차를 생각하고 계셨는데 연초에 못하셔서 폐차보조금이 마감되고 그래서 조기폐차를 못하신 분들도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하반기에도 시작되는 조기폐차 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 폐차보조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노후경유차를 폐차할 경우 폐차보상금과 폐차보조금까지 받는다면 그 금액이 크기 때문 입니다. 노후경유차를 폐차할 생각을 갖고 계시다면 미리 상담 받으시고 폐차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전예약을 통해서 폐차를 미리 준비할 수 있으니 전화나 홈페이지에 상담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조기폐차는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 바로 허가받은 관허폐차장에서 폐차를 하셔야 말소까지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폐차상담부터 무..

올뉴마티즈 폐차, 번호판이 압류된 자동차 폐차방법 [내부링크]

올뉴마티즈 폐차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자동차번호판이 압류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면 좋나요? 자동차를 운행할수도 없고 그렇다고 압류금을 한꺼번에 다 낼수도 없고... 정말 이래저래 난감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생각보다 자동차가 압류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정말 큰 금액이 아니더라도 자동차세금을 미납한다든지, 건보료를 미납했다든지 이런 경우에도 차량이 압류되고 지속적인 체납이 인정되면 번호판 영치가 되는 것입니다. 자동차를 타려면 압류된 금액을 알아보고 미납금을 완납하면 번호판을 찾을 수 있지만 사실 그렇게 모든 금액을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차량이 오래되어 굳이 그렇게 돈을 내고 찾아올 이유가 없을때도 있지요. 이럴경우에는!! 번호판영치폐차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번호판영치폐차 (차..

폐차마켓에서 알려드리는 폐차방법과 폐차절차 [내부링크]

지동차를 타다보면 폐차에 대해 한번쯤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중고차로 매매 할 수도 있지만 사고나 또는 오래된 차량은 폐차를 하게 되지요. 그렇다면 자동차폐차를 어떻게 하면 좀더 잘했다고 소문이 날까요~~!!! 폐차방법은 차량조회를 통해서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서 그방법으로 폐차하면 되는데 만약 차량조회에 압류내역이 나온다면 압류를 풀고 일반폐차를 하거나 압류금이 커서 한꺼번에 다 못낸다면 압류금은 나중에 내고 먼저 폐차먼저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럼 폐차를 하면 압류금은 없어지는 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폐차를 먼저 하셔도 압류금은 남아 있으니 차후에 모두 내야 합니다. 폐차를 하시고 신차를 사는 경우에는 압류금을 신차에 갖고 가는 방법이 있기도 합니다. 폐차방법은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조기..

쉽고 간단한 폐차방법과 폐차절차 [내부링크]

자동차에 문제가 생겨서든지 압류나 저당이든지 더이상 차량을 운행하지 못할 경우에는 방치차량을 해둘것이 아니라 자동차폐차를 생각해봐야 합니다. 차량을 방치하면 방치차량으로 과태료가 나오고 범죄에 이용될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를 그냥 두기 보다는 자동차폐차를 많이 문의 하시는데 이때 가장 쉽고 간단하게 폐차 하는 방법을 폐.차.마.켓.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량 조회를 통해서 압류된 것이 없다면 일반폐차로 폐차하면 당일에도 폐차말소가 가능합니다. 당일폐차는 일반폐차, 압류폐차는 45일정도 걸립니다. 폐차방법은 일반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 정도로 나뉘는데 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폐차 입니다~~ 조기폐차는 노후경유차량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폐차 절차는 간단합니다...

폐차절차와 압류폐차방법 [내부링크]

아침저녁으로 제법 서늘한 바람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여름내내 뜨거웠던 도로에 간간히 고장난 차량들이 서있는데 오래된 차량들이나 사고 차량들이 견인되어 카센터에 갔다가 수리견적이 너무 나와서 다시 폐차장으로 오는 경우 도 많습니다. 폐차할 때가 되서 폐차신청을 먼저 할 때도 있고 압류나 번호판영치등으로 차량 운행을 할 수 없어서 폐차신청을 하는 경우도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폐차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폐차견적은 어떻게 받는지, 또한 압류된 차량일 경우는 그냥 폐차와 무엇이 다른지에 대해 말씀 드릴까합니다. 폐차신청은 일단, 자동차폐차를 하고자하시면 폐차장, 폐차마켓에 상담전화나 문의를 하시겠죠~ 전화나 홈페이지등을 통해서요. 폐차마켓 홈페이지는 http://www.pechamarket.com 입니다..

자동차폐차와 중요한 체크사항 [내부링크]

자동차를 타다보면 폐차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폐차는 많은 분들이 어려워 하는 일이기도 하지요. 자동차를 구입할때는 내가 원하는 차를 선택하면 되지만 폐차는 말소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서류말소가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허가받은 관허폐차장에서 폐차를 해야만 정확한 폐차말소가 됩니다. 일단 폐차는 많은 고철비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확실한 폐차말소가 제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폐차장은 시외곽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직접 폐차를 하신다면 굉장히 힘듦이 예상됩니다. ㅠㅠ 이동비용과 견인비용이 들기 때문 이지요. 하지만 폐차마켓은~~ 모든 비용이 무료랍니다!! 견인비용은 물론 모든 과정에서 일절 돈이 들지 않습니다. 폐차말소까지 모든 과정이 무료! 완벽한 폐차말소까지!! 폐차과정은..

번호판영치차량폐차와 폐차절차 [내부링크]

요즘 공용주차장을 보면 번호판이 없는 자동차가 간혹 보입니다. 이런 차량을 보통 번호판영치차량 이라고 하는데 이는 일반폐차로 폐차 를 하지 못하고 압류폐차로 폐차를 해야 합니다. 물론 일반폐차로 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로 하려면 압류된 차량은 압류금을 내고 압류를 풀어야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실 압류금이 크다면 한번에 다 내기 어렵지요. 그럴때는 압류폐차로 폐차를 먼저 진행하고 폐차 한 후에 압류금을 내도 됩니다. 그렇다면 번호판영치차량의 폐차 는 어떻게 진행되는 지 알아볼까요~ 이렇게 폐차마켓에게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이나 문의를 하시면 폐차견적을 받으시고 차주님께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로 차량을 견인해 드립니다. 차량이 폐차장으로 입고되면 자동차에 따라 폐차보상금이 책정되고 폐차보상금이..

베르나폐차, 압류폐차와 저당폐차 [내부링크]

베르나폐차에서 일반폐차를 한다면 차량등록증과 신분증사본 만 있다면 간단히 폐차가 되지만 압류폐차로 폐차를 한다면 위임장(도장날인) 된 서류를 준비하시기만 하면 차주님께서는 더이상 아무것도 신경쓰실 것이 없습니다. ^^ 살다보면 생각보다 차량이 압류되는 일이 생기는 것은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살면서 만나게 되는 이런 일에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폐차마켓에 맡기시면 알아서 일사천리로 다 척척 진행하고 폐차말소가 완료되면 차주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말소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압류폐차의 경우는 일반폐차보다 시간이 더 걸립니다. 압류에 연관된 이해관계자가 있기 때문인데 만약 빠른 폐차를 원하신다면 압류를 풀고 일반폐차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베르나폐차, 압류폐차의 순서를 알아볼까요~ 1.자..

일본차폐차, 폐차절차와 서류 [내부링크]

아직 해는 뜨겁지만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네요. 영원히 가지 않을 것 같던 여름의 끝 이 보이는 건지~ 요즘 일본과의 관계 때문인지 일본차폐차문의도 많습니다. 일본차폐차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본차는 필요한 서류가 다르거나 폐차비용이 다르냐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일본차도 상담을 받을 때 차량의 차종과 연식 등등을 말씀하시면 폐차방법이라든지, 기간 등을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가끔 직접 폐차를 하시려는 분이 계시기도 하는데 사실 폐차 같은 경우는 차량을 폐차장이 견인해야 문제가 있기 때문에 또한 폐차장이 대부분 시외곽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동 비용과 많은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폐차장을 선택해서 폐차보상금을 잘 받은 후 정확하게 폐차말소 해 주는 폐..

수입차폐차, 폐차비용과 폐차방법 [내부링크]

수입차폐차는 어떻게 할까요? 왠지 국산 자동차랑은 좀 다를것 같고 폐차비용도 좀 들것 같고 암튼 뭔가 정확히 모르겠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럼 뭐가 다르고 뭐가 같은지 한번 알아볼까요~~ ^^ 자동차의 경우, 살 때는 자동차에 따라 정말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나지만 폐차를 할때는 차종, 연식, 기타사항에 따라 차이가 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폐차방식이 다르고 비용이 다르고 하지는 않습니다.. 자동차폐차에서 폐차비용과 폐차방법은 어떤 폐차장을 선택하느냐~~ 누구에게 맡기느냐가 어찌보면 가장 큰 차이를 만드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폐차견적을 받아보면 처음에는 정말 한푼도 안들고 모든 절차와 단계에서 완벽하게 처리해 줄 것 처럼 하다가 일단 차량이 폐차장에 입고되면 ... 폐차말소까지 시간이 딜레이 되거나..

자동차폐차와 폐차말소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는 폐차신청부터 폐차말소까지 정말 안중요한것이 없는데요. 폐차신청은 폐차마켓에 하면 차량 견인부터 폐차보상금과 폐차말소까지~~!! 폐차말소 서류는 원하시는 방법으로 다 알아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광고만 보고 그냥 신청해서 낭패를 보는 경우가 비일비재 한데요 그렇기에 더욱더 신청을 하시전에 전화상담을 통해서 궁금한 것은 꼭 확인해보시고 신청하는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봅니다. 또한 일반폐차든, 압류폐차든, 조기폐차든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은 책임보험유지입니다. 책임보험을 들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되어 책임보험과태료를 내야합니다. 그러니 잊지말아야죠~!! 자동차폐차할 때 꼭 챙겨야할 점!! 1) 차량 견인 후 차량인수증 받기 2) 폐차인수증명서 꼭 발급받기 3) 차량 방치하지 말고 꼭 폐차..

그랜저압류폐차와 폐차보상금 [내부링크]

그랜저폐차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폐차비는 폐차장에서 견적 받을때 문의를 많이 하실텐데요. 상담할때와 차량이 폐차장에 입고 한 후에 다른 말을 하는 폐차장도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한입으로 두마디 하지 않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정식허가 폐차장에서 폐차를 해야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폐차보상금은 그날의 시세에 따라 고철비가 달라집니다. 정해진 값이 있어서 어느 지역, 어떤 차량이든 딱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차량에 따라 폐차장 에 따라 그때 시세에 따라 달라 진다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그래서 가장 정확하게 폐차보상금 을 알고 싶으시다면 그날 전화해서 확인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답니다. 보통 중형차의 경우 50~70 정도로 폐차보상금을 받고 있지만 그것보다 더 받을수도 덜 받을수도 있기 때문..

갤로퍼압류폐차, 저당폐차 [내부링크]

갤로퍼압류폐차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압류폐차는 여러명칭으로 불리기도 하기 때문에 같은 내용인데 다 다른 것으로 알고 계시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압류폐차, 저당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 가압류폐차 등 정말 많은 이름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용은 한가지!! 차령초과말소제도를 이용한 폐차라는 것입니다. 압류폐차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그 이유는 압류된 자동차의 압류를 풀지 않고 폐차를 먼저 진행하고 폐차 후에 압류금을 내는 경우도 있고 압류를 가지고 폐차 후 신차를 살 때 가지고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양하고 여러가지 좋은 압류폐차, 저당폐차 방법이 있으므로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상담신청하시거나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갤로퍼압류폐차는 자동차등록증 과 신분증사본과 위임장을 준비해 주세요..

마티즈폐차, 자동차폐차방법 [내부링크]

마티즈폐차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마티즈는 주차도 할인받고 세금도 할인받고 이런저런 혜택이 참 많은 차량인데 왠지 폐차도 다른 혜택이 있을 것 같으니 말이죠~ 하지만, 안타깝지만 마티즈를 폐차할때 는 혜택이나 할인 같은거는 없답니다. 다른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자동차에 따라 폐차보상금, 고철비도 책정 된답니다. 그래도 좋은 것은 일반폐차로 폐차를 한다면 24시간 안에 당일폐차, 폐차말소가 가능 합니다. 정말 좋지요~~ 자동차폐차방법을 찾아보면 이런저런 방법이 나오곤 하는데 사실 본인이 폐차를 진행한다고 해서 많은 이득이 있거나 고철비를 많이 받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폐차장에 차량도 이동해야 하고 각종서류도 접수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폐차마켓이 폐차를 신청 하시면 폐차신청 및..

라보폐차, 빠른 자동차폐차 [내부링크]

폭염이 한풀 꺾였다고 하는데도 여전히 날이 덥습니다. 이런날은 자동차도 더 많이 고장나고 문제를 일으킵니다. 라보폐차의 경우, 폐차를 빠르고 폐차보상금도 잘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라보폐차는 정식 허가폐차장 폐차마켓에 폐차를 신청하시면 일단 차량원부조회를 통해 폐차보상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폐차신청을 하시면 차주님께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로 견인기사가 방문해서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인수증을 드립니다. 차량인수증을 받으시고나면 차량에 관한 모든 책임은 폐차마켓이 지며 폐차말소까지 모든 절차를 책임집니다. 간혹 무료폐차라고 하고 차량이 입고된후에는 다른 말을 하는 곳이 있는데 폐차마켓은 절대~ 그런 일이 없습니다. 폐차보상금은 폐차할 차량에 따라 다르고 날짜에 따라 지급..

레간자 폐차, 폐차 잘하는 방법 [내부링크]

레간자 폐차에 대한 문의가 있었습니다. 레간자 같이 이제 유지비가 더 많이 드는 차량은 폐차하는 것이 더 돈을 버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레간자 폐차와 폐차 잘하는 방법 또한 알아볼까 합니다. ^^ 일단 제일 먼저 레간자를 폐차 하려면 폐차장을 선택해야 겠습니다. 폐차장을 선택하는 좋은 방법은??? 제일 먼저 중요한 것은 1. 허가 받은 폐차장이냐는 것입니다. 허가 받지 않은 무허가 폐차장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또한 차주님께서 알아보기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 따라서 그냥 광고나 인터넷 글만 믿고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전화를 해보고 이것저것 물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통있고 믿을 수 있는 폐차장은 운영한 기간이 길고 많은 차주님 께서 믿고 맡기시기 때문에 문제없이 잘 운영되는 것..

아반떼 고장차량, 침수차량폐차 [내부링크]

여름철이 되면 멀쩡하던 차량들도 자꾸만 고장이 나거나 도로에 멈춰서 센터에 들어가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수리비가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 여름철에 폐차 문의가 많습니다. 그럼 고장차량이나 침수차량 같은 차들은 폐차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물론 고쳐쓸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드는 수리비, 앞으로 더 탈 수 있는 날짜 등등 이런저런 것들을 계산해 봤을 때 폐차해서 받는 돈이 더 이득이라면 폐차를 생각해 보게 됩니다. 하지만 폐차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고 어떤 곳에 해야 안전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는지 또 폐차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폐차기간은 얼마간인지~ 고장차량이나 침수차량 같은 경우는 그냥 세워두기도 힘들기 때문에 더 급한 마음이 들것입니다. 모두가 이곳이 제일이라 말이하기하고 여기..

봉고폐차 포터폐차 트럭폐차 [내부링크]

봉고와 포터는 인기가 매우 높은 화물자동차, 트럭입니다. 오늘은 트럭 폐차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해볼까요^^ 트럭을 폐차하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압류폐차), 조기폐차의 세가지 방법으로 폐차할 수 있는데요. 일반폐차는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차량에 대해 할 수 있는데요.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 이를 당장 정산할 수 있다면 일반폐차를 하면 됩니다. 특히 포터나 봉고는 경유차량으로 조기폐차가 가능하나 다음의 경우에는 일반폐차를 해야 합니다. 매연저감장치를 부착하였거나 LPG엔진으로 개조한 차량 조기폐차 신청지역 외 등록된 차량 이 외의 경우에 포터나 봉고는 조기폐차를 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그러나 포터나..

스타렉스폐차 스타렉스압류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렉스 폐차를 깔끔하게 잘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이제 장마도 끝나고 뜨거운 한여름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건강에 유의해야 겠습니다. 오늘은 스타렉스 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렉스는 다목적 차량으로 여러 분야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요. 그중에도 무거운 짐을 많이 싣는 차량들은 경유차량이 많습니다. 또한 친환경연료인 LPG를 이용하는 스타렉스도 있는데요. 스타렉스는 어떻게 폐차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경유차량인 스타렉스의 경우는 조기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조기폐차를 하려면 여러 조건들을 충족해야 합니다. 스타렉스 조기폐차 요건 대기관리권역 2년 이상 연속하여 등록된 경유자동차 최종소유기간 6개월 이상 배출가스 5등급 경유자동차 정기검사결과 적합판정 받은 차량 ..

압류폐차와 가압류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폐차 전문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압류폐차, 가압류폐차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경기가 어려울수록 많이 진행하는 이 폐채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압류폐차와 가압류폐차는 같은 폐차방법입니다. 그 이름만 다를 뿐이죠. 이 외에도 여러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차령초과말소폐차 압류폐차 가압류페차 저당폐차 강제폐차 문제차폐차 방치차폐차 영치차폐차 등등... 이름은 다르지만 모두 같은 폐차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차령초과말소폐차 이 제도가 바로 원래의 이름입니다. 압류나 저당이 있어도, 번호판이 영치되어 있어도 폐차를 할 수 있는 이 방법은 단 하나의 필수조건이 있는데요. 바로 "차령"입니다. 압류나 저당이 있는 차량은 일정 차령을 초과한 차량에 대해서만 폐차를 할 수 있도록 ..

마티즈폐차 마티즈폐차보상금 경차폐차 [내부링크]

마티즈는 경차중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인데요. 그만큼 세월이 지나다보니 노후차량이 많아졌습니다. 또한 폐차도 늘어났고요. 막상 마티즈폐차를 하려니 여러 궁금한 점이 있으실텐데요. 오늘 차주님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시작해볼까요? 가장 궁금한 것이 어떻게 폐차를 해야하나 하는 것일텐데요. 우선 폐차마켓으로 전화주세요. 폐차를 전화로 신청하면 더욱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당일 폐차시 폐차보상금도 안내해드리고 무료견인하여 폐차장 입고시 즉시 폐차보상금을 차주님의 통장으로 지급합니다. 그리고 서류를 하나하나 준비해주시면 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자동차등록증 입니다. 보통 차량에 넣어두고 다니는 차주님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차량에 있다면 그대로 두시고요. 그 다음은 신분증 사본 을 ..

압류자동차 폐차방법 차령초과말소제도 [내부링크]

과태료나 세금 등의 체납으로 차량에 압류가 등록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에 폐차를 할 수 없다는 생각에 차량을 무단으로 방치하거나 차량을 불법폐차업체에 맡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차량을 방치하게 되면 도시미관을 해치는 문제가 발생하며 특히 불법폐차업체에 차량을 맡겼다가 대포차가 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모두 매우 위험한데요. 그렇다면 이럴 때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바로 폐차마켓과 함께 자동차폐차를 하는 것인데요. 압류나 저당이 있어도 폐차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압류자동차를 폐차하는 방법은 바로 차령초과말소제도인데요. 차량이 오래되어 압류물로써의 가치가 없어지면 압류나 저당이 있어도 폐차를 할 수 있도록 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제도가 바로 차령초과말소제도입니..

번호판이 영치되었을 때 어떻게 폐차해야할까? [내부링크]

자동차세나 각종 세금, 과태료 등을 오랜기간동안 납부하지 않으면 차량에 압류가 붙게 됩니다. 또한 압류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차량을 운행할 수 없도록 해당관청에서 앞쪽의 번호판을 떼가는데요. 이를 번호판영치라고 하며, 압류를 모두 정산하지 않으면 번호판을 찾을 수 없습니다. 만약 폐차를 해야 하는 상황에 번호판이 영치되었다면 영치된 상태에서 압류폐차를 할 수 있으므로 폐차마켓으로 연락주세요. 압류는 자동차등록원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폐차마켓에 폐차를 신청하시면 폐차마켓에서는 등록원부를 발급하여 압류 및 저당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이를 확인하는 이유는 폐차방법을 결정하기 위함인데요. 압류나 저당금액을 바로 정산할 수 있다면 모두 정산후에 압류를 해제하고 폐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폐차후에 아..

자동차폐차시 필수 주의사항 [내부링크]

자동차폐차절차는 어떻게 될까요? 직접 해보지 않으면 폐차절차가 어떤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폐차마켓과 함께 하시면 너무 쉽다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으실텐데요. 폐차를 차주님께서 직접 하시려면 폐차신청을 하고, 차량을 폐차장에 입고하고, 압류나 저당을 확인하여 이를 정산 해지하는 등의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그러나 폐차마켓에 맡겨주시면 폐차신청부터 말소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해 드립니다. 원부조회를 통해 압류 저당을 확인하여 이를 쉽게 납부 및 해제해 드립니다. 또한 폐차장으로의 견인도 무료로 진행하여 차주님께서 부담해야 할 금액이 전혀 없도록 합니다. 오히려 폐차보상금을 받게되므로 일석이조!!!~ 폐차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폐차상담 및 신청 2. 자동차등록원부 조회 3. 무료견인 4. ..

라세티 압류폐차 하기 [내부링크]

라세티는 준중형차량으로 젊은 층의 사랑을 많이 받은 차량입니다. 현재는 크루즈로 이름이 변경되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라세티 시절의 차량은 이제 폐차할 시기가 되었는데요. 라세티폐차는 크게 일반폐차와 압류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라세티 일반폐차 라세티에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 일반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 즉시 정산하여 해제할 수 있다면 일반폐차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폐차후에 차량에 대해서 아무것도 남지 않기 때문인데요. 다음에 설명드릴 압류폐차에서 그 이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라세티 압류폐차 라세티 압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많아 당장 정산이 불가능하나 폐차를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우선 폐차하고 압류나 저당은 추후 정산하는 방법입니다. 원칙적으로 압류..

폐차와 관련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폐차와 관련된 여러 정보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폐차종류 1. 일반폐차 2. 차령초과말소폐차 (압류폐차, 강제폐차, 저당페차 등) 3. 조기폐차 4. 저감(장치)폐차 저감장치는 노후경유자동차에 매연을 저감하기 위한 장치인데요. 이러한 장치가 장착된 차량을 폐차하는 방법이 저감(장치)폐차입니다. 저감장치를 분리 반납한 후 폐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폐차별 구비서류 1. 일반폐차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 2. 차령초과말소폐차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앞뒤), 위임장(도장날인) 3. 조기폐차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조기폐차시 함께 제출할 통장사본은 조기폐차보조금을 받는 통장으로 조기폐차 신청 차주님의 명의의 것이어야 합니다. 차령초과말소폐차 차령조건 승용차..

폐차종류 및 구비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폐차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폐차종류와 구비서류, 폐차소요기간 등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폐차방법의 구분은 크게 네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1. 일반폐차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 만약 있더라도 이를 폐차전에 즉시 정산 가능한 경우 할 수 있는 폐차방법 2. 압류폐차(차령초과말소폐차) 압류나 저당이 있으나 바로 정산할 수 없는 경우 압류나 저당은 그대로 둔 상태로 폐차먼저 하는 방법 강제폐차, 저당폐차 등으로 불리기도 함. 3. 조기폐차 수도권 대기환경보존법에 따른 노후경유차에 대해 조기에 폐차할 경우 조기폐차보조금 지급 조기폐차는 지역별로 예산이 한정되어 있는데요. 보통 연초에 시작하여 예산이 종료되면 조기폐차도 종료됩니다. 그러므로 조기폐차는 빠르게 신..

에쿠스폐차방법 압류폐차 저당폐차 [내부링크]

에쿠스폐차를 알아보시는 차주님들 반갑습니다. 에쿠스를 폐차할 때 폐차마켓과 함께 하시면 더 많은 폐차보상금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쿠스는 아직도 중고차로 거래가 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차량의 엔진상태나 외관이 나쁘다면 폐차를 해야하는데요. 안전한 폐차와 더 많은 폐차보상금을 원하신다면 폐차마켓과 함께 하시면 됩니다. 폐차마켓은 언제나 차주님의 폐차를 최우선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에쿠스를 폐차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으로 폐차를 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하는데요. 자동차등록원부 조회를 통해 압류 및 저당여부를 확인하여 폐차방법을 결정하면 됩니다. 압류나 저당이 없거나 있더라도 이를 납부할 여력이 있어 압류 및 저당을 해제하고 일반폐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는 가장 보편적인 폐차 ..

자동차폐차절차 어떻게 진행할까요? [내부링크]

대부분의 차주님들께서는 자동차를 구입하는 방법은 잘 알고 있지만, 폐차방법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폐차에 대한 정보는 평소에 접할 수가 없어 더 어렵게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폐차를 할 때는 꼭 정식폐차업체에 맡기셔야만 폐차후에도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약 불법업체에 차량을 맡겼다가 후에 자동차세 미납이나 책임보험미가입과태료 등의 고지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 폐차가 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폐차는 꼭 폐차마켓에 맡기셔야 합니다. 그래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차주님께서 폐차절차를 직접 진행하려면 어려움이 있으실텐데요. 이런 어려움은 폐차마켓이 모두 짊어질 것입니다. 차주님께서는 서류만 준비해주시면 만사 OK인데요. 기본적으로 자동차등록증과 ..

압류폐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압류폐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압류폐차는 차량에 붙은 압류나 저당 등이 많은데 이를 모두 납부할 수 없어 일반폐차가 어려운 경우 우선 폐차를 할 수 있는 폐차방법입니다. 우선 폐차 후에 압류나 저당금액은 추후에 갚을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압류 저당은 잠시 유보되는 것일뿐 모두 납부해야한다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 자동차 폐차절차 1. 폐차신청 2. 무료견인 3. 압류폐차 신청 4. 폐차증명서 발송 압류폐차의 근거는 자동차등록령 제13조 1항 7호에 규정하고 있는데요. 이는 대통령령이 정하는 기준에 따라 일정기간이 경과하여 사실상 환가가치가 없다고 판단되는 차량에 대해 압류폐차를 할 수 있도록 허가하고 있습니다. 압류폐차 조건(차령조건) 승용차 11년 이상 승합차 경소형 10년 이상 승합차 중대..

쏘나타 폐차보상금 얼마나 나올까요? [내부링크]

폐차보상금은 고철시세라든가 자동인지 수동인지 등의 여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폐차하려는 때에 바로 연락하셔서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폐차장 블로그에 50만원을 지급한다고 되어 있더라도 실제로 폐차를 진행해보면 50만원 전액이 지급되지 않을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폐차를 진행하려는 시점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폐차보상금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정확한 폐차보상금을 알고 싶다면 차종, 연식, 폐차희망지역을 알려주시면 정확한 폐차보상금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걱정마시고 지금 바로 폐차마켓으로 전화주세요. 쏘나타 일반폐차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 진행하는 폐차 방법으로 무료견인부터 폐차말소까지 24시간 이내 완료됩니다. 쏘나타 일반폐차 서류 자동차등..

자동차폐차서류 어떤 것들이 있나? [내부링크]

자동차폐차서류는 폐차종류별로 약간씩 다른데요. 폐차방법별로 하나하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일반폐차는 자동차등록원부에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에 당일폐차말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폐차서류도 간단한데요.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 위 서류는 당일 무료견인시 함께 보내주시면 더 빠르게 폐차말소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분증 사본은 일부러 복사하지 않아도 휴대폰으로 촬영하여 보내주셔도 됩니다. 압류폐차는 자동차등록원부에 압류나 저당이 등록되어 있을 때 진행할 수 있는 폐차방법입니다. 일정 차령을 초과해야만 가능한데요. 압류폐차의 원래 명칭은 차령초과말소폐차입니다. 다시 설명드리면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 일정 차령을 초과하면 우선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압류폐차입니다. 압류폐차에 필요한 서류는 일반폐차 서류에..

클릭폐차 클릭압류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형자동차 클릭은소형차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하고이제는 역사의 뒤안길로사라지고 있는 차량인데요. 오늘은 클릭폐차방법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클릭은 휘발유 차량인데요.클릭을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은크게 두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일반폐차2. 압류폐차 일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없을 때진행할 수 있는 폐차방법입니다.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이를 납부하여 해제할 수 있다면일반폐차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압류금액이 너무 많아이를 당장 납부하여 해제할 수 없다면일반폐차는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때는 압류폐차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압류폐차는 차령초과폐차라고도 합니다. 그 이유는 일정 차령을 초과해야만할 수 있는 폐차방법이기 때문인데요.압류폐차의 원래 이름이 바로차령초과(말소)폐차입니다. 압류..

압류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9년도 어느덧 반이 지나고새로운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반년을 돌아보며 남은 반년을보다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야겠습니다. 오늘은 압류폐차,차령초과말소폐차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세금 및 과태료 등의 체납으로 인해차량에 압류등록이 되고,또 이로 인해 번호판이 영치되어폐차를 진행하는데어려움을 겪는 차주님들께서많으실텐데요.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폐차마켓이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압류가 있어도 일정 차령을 초과하면폐차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여차령초과말소폐차, 압류폐차 등의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저당폐차, 영치차폐차,강제폐차, 방치차폐차, 문제차폐차등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차량의 종류에 따라그 조건이 약간씩 다른데요. 승용차 기준으로11년 이상이면 압류폐차를할 수 있습니다. 그..

자동차폐차에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폐차를 할 때궁금한 점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폐차를 할 수 있는 방법은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일반폐차압류폐차조기폐차 이 중 압류폐차는차령초과말소폐차라고도 하는데요.하나하나 알기 쉽게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일반폐차 일반폐차는 가장 일반적인폐차방법입니다.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진행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가장 간단한 폐차방법입니다.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만준비하셔서 차량과 함께 입고해 주시면24시간 이내에 폐차말소가완료됩니다. 압류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라고도 하는데요.이 폐차방법은 압류나 저당을당장 해결하지 못할 때진행할 수 있는폐차방법입니다.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 앞뒷면,그리고 위임장(도장날인)과 함께차량을 입고해 주시면폐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압류폐차는 폐..

강제폐차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차주님과 항상 함께 하는폐차전문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강제폐차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여러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이 폐차방법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강제폐차는 압류가 많은 차량을폐차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차령초과말소폐차, 압류폐차 등으로도불리고 있는데요. 차령초과말소제도가정식 명칭입니다. 일정 차령을 초과하면압류나 저당과 크게 관계 없이폐차할 수 있기 때문에강제폐차라고도 하는 것입니다. 압류나 저당에 크게 관계가없다고 한 이유는 바로 단독저당 때문인데요. 단독저당은 압류 없이 저당만등록이 되어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이 때는 폐차마켓과 상담하셔서잘 폐차할 수 있도록도움을 받으세요^^ 그렇다면 강제폐차 요건에 대해조금 더 알아볼까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강제폐차의 요건은 바로 차령입니다. 차령..

쏘렌토폐차 조기폐차 압류폐차 [내부링크]

쏘렌토를 폐차하는 방법은크게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차량이나 LPG차량은일반폐차와 압류폐차만 할 수 있는데쏘렌토는 경유차량이기 때문에조기폐차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쏘렌토를 폐차할 수 있는가장 일반적으로 폐차방법인조기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기폐차는 수도권에 등록된노후경유자동차중 매연저감장치나LPG엔진으로 개조되지 않은 차량을폐차할 경우 보조금을 지급하여조기폐차 폐차할 수 있도록유도하는 제도입니다. 수도권에 2년 이상 등록된 차량중최종소유주의 보유등록기간이6개월 이상인 차량은조기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조건들이 있는데요. 1. 배출가스 5등급 경유자동차 2. 수도권에 2년 이상연속하여 등록 3. 최종소유주의 보유기간이6개월 이상 4. 관능검사 결과 적합판정 자동차 5...

번호판영치차폐차 자동차폐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자동차폐차를 쉽게 알려드리는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오늘은 번호판영치차량 등의문제차량을 어떻게폐차하면 좋을지알아보겠습니다. 경기가 어려워지면서압류차량이나 여러 문제차량들,번호판이 영치된 차량들이 많습니다. 또한 차량에 문제가 있어운행할 수 없는데도폐차하지 못해세금과 보험료 등이계속 늘어가는 경우도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하는 것이가장 좋은 일일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바로 폐차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압류가 너무 많은데이를 당장 납부할 수 없다면... 이 때는 차령초과말소폐차,즉 압류폐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압류차량, 문제차량, 저당차량,번호판영치차량 등 모두압류폐차로 폐차하면더 이상 세금이나 보험료 등이부과되지 앖습니다. 우선 압류폐차 조건에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하..

쏘나타압류폐차, 소나타폐차 [내부링크]

또 다시 주말이 돌아오네요.이번 주말에는 어디론가 떠나보는 것도기분전환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쏘나타폐차에 대해여러모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로 폐차되는 쏘나타는쏘나타1, 2, 3인데요. 고철로써의 가치는그 무게의 차이가 크지 않아폐차보상금은 같거나별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나 EF쏘나타부터이전의 쏘나타에 비해엔진이나 부품 등의 활용도가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폐차보상금을 더 많이받을 수 있습니다. 쏘타나는 휘발유와 LPG를 연료로 하는차량이 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폐차 방법은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1. 일반폐차2. 압류폐차 일반폐차는 차량에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진행할 수 있는 페차방법입니다. 보통 24시간 이내에폐차말소가 완료됩니다. 가장 빠르게 폐차를 하시려면폐차마켓..

자동차폐차비와 폐차보상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자동차폐차전문폐차마켓입니다. 오늘은 자동차폐차비와폐차보상금 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을 폐차할 때가 되면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아마도 "어떻게 해야하지...""어디에 해야하지..." 일 것입니다. 이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인데요. 왜냐하면 폐차라는 것이사는 동안에 몇 번,혹은 한번도 못해보는 경우도대부분일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어떻게 해야할지막막하기도 하고,정보도 많이 부족하실텐데요. 이럴 때 폐차마켓과 함께 하시면편안한 폐차가 될 것입니다. 자동차폐차비는 폐차비용을 말하는데요. 실제로 폐차비용이 들어가는지알고 있는 차주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폐차마켓과 함께 하시면차주님이 지불하는 비용은 0원,오히려 페차보상금을 받으시므로매우 이득입니다. 폐차보상금은 고철비라고도 하는데요...

관허폐차장에 대해, 폐차비용과 폐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오늘 차량을 운행하다가교통사고장면을 목격하였는데요.항상 안전운전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사고가 나거나차량이 고장나 고쳐서 타기 힘들어폐차를 해야할 경우꼭 체크해야 할 사항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어떤 폐차장에서 폐차를해야하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을 폐차해야 하는 상황이라면어떻게 해야할지 걱정부터 앞설텐데요. 직접 폐차를 진행하느냐또는 폐차장에 맡겨서 진행하느냐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차주님께서 폐차를직접 진행하시는 것이 과연유리한가 하는 문제가 있는데요. 절대 유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폐차절차를 모두차주님께서 직접 하셔야 함은 물론차량을 폐차장에 직접 입고해야 하는데대부분의 폐차장은 시외곽에 있기 때문에돌아올 때 힘들기 때문입니다. 폐차는 폐차마켓에 맡기시는..

상속폐차와 한정승인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는지요?이번주에는 비 소식이 있는데요.오랜만에 비가 오는 것 같아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한정승인폐차, 상속폐차와관련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차주께서 사망하게 되면차주님 명의로 되어 있던 각종재산을 처분하게 되는데요. 그 중 차량의 경우 또한상속을 하든 상속을 포기하든둘 중에 하나로 결정하게 됩니다. 만약 상속을 결정하셨다면차주의 사망일로부터90일 이내 상속등록을 하지 않으면최대 50만원까지 과태료가붙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이 점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고인의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간단하게 일반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또한 압류가 있더라도금액이 적어 납부할 수 있다면납부후 간단하게 폐차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압류나 저당이 많아이를 모두 납부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압류폐차..

저당차량폐차방법 저당폐차 [내부링크]

오늘은 저당차량폐차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당차량을 폐차하는 방법은 바로 차령초과말소폐차로 진행하는 것인데요. 저당폐차의 다른 이름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저당폐차의 다른 이름 압류폐차 영치차폐차 방치차폐차 문제차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 등등... 차령초과말소폐차 글자를 빨간색으로 표시한 이유는 이 모든 폐차의 원래 이름이 이 제도이기 때문입니다. 즉, 압류나 저당이 많아도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차령초과말소폐차이며 이를 저당폐차, 압류폐차 등의 이름으로 부르고 있는 것입니다. 차량에 저당이나 압류가 많아도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이 차령초과말소폐차 방법입니다. 승용차의 경우 11년이 초과하면 차령초과말소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압류 뿐만 아니라 저당이 있어도 폐차를 먼저 진행할..

압류자동차 폐차는 어떻게 할까요? [내부링크]

자동차에 압류가 걸려 있다면폐차는 해야 하는데아마도 난감하실겁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차령초과말소가 있습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에 대해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압류폐차, 저당폐차, 강제폐차,문제차폐차, 방치차폐차 등의여러 이름으로 불리는 이 제도는차량이 일정 차령을 초과하면압류나 저당이 있어도폐차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압류나 저당의 유무와 관계 없이일정 차령을 초과하면폐차할 수 있는차령초과말소제도에 대해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하 압류폐차라고 하겠습니다.그럼 시작해볼까요? 압류폐차를 할 수 있는차령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1년 이상 승용자동차 10년 이상 경소형승합/화물/특수자동차 10년 이상 중대형 승합자동차 12년 이상 중대형화물/특수자동차 위 기준에만 맞으면압류나 저당유..

프라이드폐차 프라이드폐차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주님과 늘 함께 하는 폐차마켓입니다. 프라이드폐차를 하려는 차주님들께 프라이드 폐차방법과 절차, 프라이드폐차보상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폐차는 안전한 관허폐차장에 맡기셔야 합니다. 안전하게 폐차말소를 할 수 있고 또한 무료로 폐차말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폐차보상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일석삼조. 프라이드폐차를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바로 자동차등록원부조회입니다.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받아 보면 차량 정보는 물론이고 압류나 저당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는 페차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폐차마켓은 차주님께서 폐차를 신청하시면 우선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받아 압류여부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차량의 상태와 차주님의 상황에 맞는 폐차방법을 선택하게 됩니다. 1. 일반폐차 2. 압류폐..

공동명의 자동차폐차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항상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고차주님의 차량을시원하게 폐차해 드리는폐차마켓입니다. 오늘은 공동명의 자동차폐차에 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동명의 자동차라 함은차량의 소유주가 2인 이상을말하는데요. 1인이 다른 1인에게지분을 양도하여 단독명의로변경하기도 합니다. 단독명의 폐차와 공동명의 폐차는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다른 점이라면차량의 명의자가 2명이기 때문에폐차서류를 2명 모두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 외의 절차 등은 다르지 않습니다. 우선 공동명의 차량의 일반폐차는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진행할 수 있는 폐차방법인데요.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이를 모두 납부하여 해제하고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동명의 차량의 일반폐차시필요한 서류 차량명의자 각각의1. 자동차등록증2. 신분증 사본 또한 공..

개인승용차 폐차방법과 폐차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오늘은 개인 승용차량의 폐차방법과폐차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차량의 수명이 다하거나사고가 크게 나면 폐차를 해야합니다.그동안 차주님의 친구가 되었던차량을 폐차하려면마음이 짠하실텐데요. 폐차를 해야함에도 불구하고폐차를 하지 않는다면 여러 문제들이발생할 수 있으므로꼭 폐차를 해야합니다. 차주님이 직접 폐차를 하시려면여러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요.특히 폐차장에 차량입고도직접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게다가 직접 한다고 해서폐차진행비용이 덜 들거나폐차비를 더 받는다거나하지 않기 때문에절대 이득이 아닙니다. 폐차마켓에 폐차를 의뢰하시면무료견인부터 모든 폐차 절차를무료로 진행합니다. 게다가 고철비인 폐차보상금도지급하므로 더 이익입니다. 모든 절차는 무료입니..

마티즈를 폐차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마티즈를 폐차하는간단한 방법에 대해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마티즈는 전국민께 사랑받던경차의 시작이었습니다.지금은 스파크로 이름이 바뀌었지만스파크 또한 마티즈의 명맥을 잇는경차이기도 하고요. 어쨌든 이제는 역사의 뒤안길로점차 사라지고 있는 마티즈의폐차방법에 대해 알아보곘습니다. 마티즈는 휘발유 차량입니다.휘발유 차량을 폐차하는 방법은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1. 일반폐차2. 압류폐차 위의 두가지 방법으로폐차할 수 있습니다. 1. 일반폐차 그럼 우선 일반폐차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신호위반,주차위반 등의 과태료 고지서를받을 수 있는데요.이를 바로 납부하지 않고시간이 경과하면차량에 압류로 등록됩니다. 이렇게 등록된 압류가 있으면차량 매매는 물론이..

폐차마켓 폐차안내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를 할 때는 꼭 폐차인수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폐차마켓에 맡겨주시면 폐차부터 말소등록대행까지 원스톱으로 신속정확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무허가폐차업체에 폐차를 맡기시면 폐차인수증명서를 발급받지도 못하고 또한 자동차등록말소가 되지 않아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세 체납 책임보험미가입과태료 부과 자동차 방치 등등.. 개인 폐차 구비서류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증을 대체 가능한 신분증은 운전면허증이나 여권입니다.) 법인 폐차 구비서류 자동차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폐차의 구분은 크게 네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 조기폐차 매연저감장치폐차 이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면. 일반폐차 저당이나 압류가 없는 경우에 진..

자동차폐차시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 [내부링크]

자동차폐차시 꼭 알아두어야 할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폐차는 꼭 관허폐차장에 맡겨야폐차인수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고폐차말소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무등록업체에 폐차를 맡길 경우폐차인수증명서 발급은 물론폐차말소가 되지 않습니다. 폐차가 되지 않아자동차세가 지속적으로 부과되어이를 납부하지 않으면체납 과태료가 발생합니다. 또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지 않으면책임보험미가입과태료도 발생합니다. 압류나 저당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폐차말소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일정 차령을 초과한 경우압류나 저당이 있어도폐차할 수 있습니다. 폐차마켓은 차주님의 차량을폐차할 수 있도록 모든 절차를 대행하며타업체와는 다르게 모든 비용이무료입니다!! 압류나 저당때문에 폐차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차량을 방치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차량을 무..

폐차마켓과 함께 하는 깔끔한 압류폐차 [내부링크]

어느덧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달에도 좋은 조건으로 차주님의 차량을 폐차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은 압류폐차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압류폐차란 무엇인가? 압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있는 경우에도 우선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당폐차라고도 하는데요. 원래 명칭은 차령초과말소제도입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란 무엇인가? 위에도 말씀드렸는데요. 압류폐차 등의 원래 이름입니다. 이 폐차 방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는 바와 같이 일정 차령을 초과하면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 우선 폐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도가 존재하는 이유는 폐차를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압류나 저당때문에 폐차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가 더 크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면 압류때문에 폐차를 못할것이라 생각하여 차량을 ..

가압류폐차 차령초과말소폐차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압류폐차 전문 폐차마켓입니다. 오늘은 가압류폐차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시작해 볼까요~ 가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제도에서 명시하고 있는 내용에 따라 압류나 저당을 그대로 유지한채로 차량만 먼저 폐차하는 방법입니다.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차량매매는 물론이고 일반폐차는 할 수 없습니다. 일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 할 수 있는 폐차방법인데요. 폐차 후에도 아무것도 남지 않는 가장 일반적인 폐차입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여건이 어려워 압류나 저당을 모두 납부하여 해제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일반폐차는 할 수 없습니다. 이 때 가압류폐차를 하게 됩니다. 가압류폐차는 일정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차령초과말소제도를 기억하고 계신다면 조금 더 쉽게 설명드릴 ..

번호판뜯긴차폐차 영치차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호판뜯긴차폐차를 잘 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번호판이 뜯겨 영치된 경우 폐차는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실텐데요. 오늘은 폐차마켓이 차주님의 그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번호판이 영치되는 경우는 과태료나 세금 등을 납부하지 않아 압류가 되고, 압류가 길어지면 번호판을 뜯어가게 됩니다. 이를 번호판영치라고 하는데요. 얼마전에 대대적으로 압류차량에 대한 번호판영치 활동을 하기도 했었죠. 폐차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번호판이 영치되어 당황하셨을텐데요. 절대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왜냐하면 폐차마켓이 있으니까요^^ 이럴 때는 차령초과말소폐차로 폐차진행하면 됩니다. 차령초과말소폐차는 압류폐차라고도 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압류가 있는 경우에도 폐차를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번호판..

마티즈폐차 마티즈압류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차주님들께 사랑받는 마티즈폐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티즈는 휘발유 차량입니다. 노후경유차만 가능한 조기폐차를 제외한 방법으로 폐차할 수 있는데요. 그 방법을 크게 일반폐차와 압류폐차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는 가장 기본적인 폐차방법인데요.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에 진행할 수 있는 폐차방법입니다. 폐차 후에 차량과 관련하여 아무것도 남지 않는 깨끗한 폐차방법입니다. 압류가 있다 하더라도 이를 납부할 능력이 있다면 모두 납부하고 일반폐차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압류가 너무 많은데 이를 당장 납부할 여유가 없다면 생각해 볼 수 있는 폐차방법이 바로 압류폐차입니다. 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폐차의 다른 이름인데요. 압류..

차령초과말소폐차의 다른 이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직하고 빠른 폐차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차령초과말소폐차의 다른 이름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령초과말소폐차는 흔히들 압류폐차라고도 하는데요. 가압류폐차, 저당폐차, 문제차폐차, 방치차폐차, 영치차폐차 등의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이 제도의 원래 명칭은 "차령초과말소제도"입니다. 이 제도가 위와 같은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이유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압류폐차 또는 가압류폐차 압류(가압류)가 있는 경우 이를 유지한채 폐차하는 방법이라 압류폐차라고 합니다. 또한 저당이 있는 경우도 가능한 폐차방법이기 때문에 저당폐차라고도 합니다. 또한 압류 등의 문제들이 있는 차량들을 폐차하는 방법이라 문제차폐차라고 하며,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폐차할 수 없을 것으로 생각하여 차량을 방..

스타렉스폐차 합리적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리적인 폐차를 지향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승합차의 최고봉 스타렉스의 폐차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동안 잘 운행해오던 스타렉스를 폐차하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조기폐차 2. 일반폐차 3. 압류폐차 각 방법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1. 조기폐차 조기폐차는 스타렉스를 폐차하는 가장 유리한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조기폐차의 경우 고철비인 폐차보상금 외에도 조기폐차보조금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기 때문인데요. 조기폐차보조금을 지급하는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하는데요. 대기관리권역 또는 신청지역에 2년 이상 연속하여 등록된 경유자동차 자동차관리법 제43조의2제1항제1호에 따른 관능검사 결과 적합판정을 받은 경유자동차 지자체 장 또는 절차대..

소나타폐차 쏘나타폐차 폐차정보 [내부링크]

많은 차주님들이 사랑하는 쏘나타를 폐차할 때가 되었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압류도 있다면 더욱 큰 고민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우선 압류가 없다면, 또는 압류가 있더라도 압류금액이 적어 바로 납부하고 압류를 해제할 수 있다면.. 일반폐차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언뜻보면 일반폐차는 압류금액을 모두 납부하고 폐차하는 방법이라 왠지 압류를 내지 않아도 가능한 압류폐차보다 손해보는게 아닌가 생각을 하실텐데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원칙적으로 폐차는 압류가 없어야 가능합니다. 압류폐차는 폐차를 하고 난 후에도 압류는 그대로 남아있어 나중에 꼭 납부하고 압류를 해제해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새 차량을 구입하였을때 압류가 붙게 됩니다. 하지만 과태료, 세금체납 등 압류가 너무 많거..

방치차폐차 방법 및 절차 [내부링크]

차량이 고장나서 폐차를 해야하는데 압류가 많아서 폐차를 할 수 없다는 생각에 노상이나 골목, 또는 주차장에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차량을 합법적으로 폐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에는 일반폐차로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나 차량에 압류가 많으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그냥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차량을 방치하면 절대!! 안됩니다. 차량을 방치하게 되면 자동차세는 계속 부과되고 보험을 가입하지 않으면 책임보험미가입과태료도 계속하여 부과됩니다. 또한 차량무단방치는 불법으로 자동차관리법에 의거하여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량을 무단방치하면 절대 안됩니다. 또한 위에 압류가 있는 차량..

자동차폐차 준비 및 서류 [내부링크]

폐차는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차주님들이 폐차를 어렵다고 생각하여 미루는 경향이 있는데요. 오늘은 폐차마켓과 함께 자동차폐차 준비 및 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이 오래되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사고가 나서 고장이 나면 부득이하게 폐차를 해야합니다. 또한 정상 운행은 가능하지만 새차를 구입하기 위해 폐차를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폐차를 하기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차량과 서류입니다. 그리고 폐차마켓에 전화로 폐차를 신청 하는 것입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우선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 일반폐차로 진행하면 됩니다.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을 준비하셔서 연락주시면 차주님이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을 견인하여 폐차 진행해 드립니다. 그러나 압류나 저당이 있는데 이를 당장 납부..

BMW폐차 압류폐차 차령초과말소 [내부링크]

수입차를 구입하는 분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국내에 많이 팔린 수입차중 하나인 BMW의 폐차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많이 하는 폐차방법으로는 일반폐차가 있습니다. 일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없는 경우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통 견인 후 24시간 이내에 폐차말소가 완료됩니다.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을 차량에 두시고 연락주시면 차주님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폐차마켓의 견인기사가 방문하여 차주님의 차량을 견인해 드립니다. 견인 및 폐차의 모든 절차가 무료로 진행되는데요. 차주님이 부담하실 금액은 절대 없습니다. 반면에 압류가 많은 경우 이를 모두 납부하기는 쉽지 않은데요. 당장 모두 납부할 수 없다면 압류폐차의 방법으로 폐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제도의..

에쿠스폐차 저당폐차 [내부링크]

에쿠스폐차를 잘 하는 방법은 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자동차폐차는 쉬운것 같으면서도 번거로운 일이기 때문에 차주님이 직접하시려면 많은 수고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폐차마켓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당폐차는 저당이 있는 차량을 폐차하는 방법인데요. 원래는 저당이나 압류가 있으면 폐차를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오래되어 운행이 어려운 차량을 저당이나 압류를 당장 납부할 수 없어 폐차할 수 없다면... 그렇다면 차량에 계속하여 자동차세는 부과될 것이고 보험도 가입해야만 할 것입니다. 운행할 수 없는데도 말이죠. 결국에는 차량을 방치하게 되고, 자동차세 등을 납부할 수 없어 다시 압류가 되는 등 더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경우에 우선 폐차 먼저 할 수 있도록 차령초과말소제도를 마련하였습니다. 차령초과..

2019년도 조기폐차 주요내용 정리 [내부링크]

경유자동차가 노후화되면 미세먼지나 질소산화물 등의 대기오염물질을 배출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대기오염물질은 각종 폐질환을 유발하게 됩니다. 조기폐차는 위와 같은 노후경유차에 대해 정상 운행이 가능하지만 조기에 폐차하도록 유도하여 배출오염원을 원천적으로 없애고자 하는 제도입니다. 조기폐차는 각 지자체별로 시행되는데요. 자동차등록증에 기재된 주소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또한 매년 예산이 정해져 있으므로 빠른 신청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조기폐차보조금 지원이 가능합니다. 대기관리권역에 2년 이상 연속하여 등록된 자동차 최종 소유기간이 조기폐차 신청일 전 6개월 이상인 경유자동차 배출가스 5등급 경유자동차 자동차관리법 제43조의2 제1항 제1호에 따른 정기검사 결과 적합 판정을 받은 경우 조기..

자동차 폐차절차 및 서류안내 [내부링크]

주차위반과태료나 자동차세, 건강보험이나 국민연금 등을 체납하면 차량에 압류가 붙게 됩니다. 그러나 원칙적으로 폐차하려는 차량에 압류설정이 되어 있다면 이를 납부하고 해지해야 합니다. (압류가 많아 납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압류폐차로 폐차할 수 있습니다.) 압류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받으면 되는데요. 대국민자동차포털에서 직접 발급받거나 폐차마켓에서 발급받으면 됩니다. 정식 폐차업체에서만 압류나 저당을 확인할 수 있는 등록원부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폐차를 하는 방법은 차주님이 폐차장에 차량을 직접 입고하여 진행하는 방법과 폐차 대행업체에 맡기는 방법이 있는데요. 폐차마켓에 맡기시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하고 빠르게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모든 절차는 무료이므로 맡겨만 주세요. 폐차장..

일반폐차 말소등록 절차 [내부링크]

폐차를 할 때에는 꼭 폐차인수증명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폐차마켓은 당연히 이 서류를 차주님께 발급해 드립니다. 또한 폐차마켓에 폐차를 맡겨주시면 자동차폐차부터 말소등록까지 원스톱으로 깔끔하게 적절한 절차를 통해 말소까지 완료해 드립니다. 물론 모든 절차 및 견인은 무료입니다. 불법 폐차업체에 폐차를 의뢰하면 폐차인수증명서 발급을 받지 못하고 폐차말소가 되지 않아 자동차세 체납, 책임보험미가입과태료 부과 등의 문제 뿐만 아니라 심지어는 대포차로 유통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자동차폐차시 기본 구비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일 경우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법인일 경우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폐차 종류에 따라 위임장이나 통장사본이 추가되기도 합니다. ..

포터폐차 안전하게 하기 [내부링크]

오랫동안 포터를 잘 운행해왔다면 마무리인 폐차도 잘 해야 합니다. 시간에 장사 없듯이 포터도 오래되어서 수리비가 많이 든다면 이제는 폐차를 해야할 시기입니다. 오늘은 포터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터는 크게 세가지 방법으로 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가장 유리한 폐차방법은 경유차량만 가능한 조기폐차입니다. 조기폐차가 가능한 지역에 등록된 차량이라면 지금 바로 조기폐차를 신청하세요. 폐차보상금 외에도 조기폐차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기폐차를 하기 위한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청일 현재 수도권에 2년 이상 연속하여 등록된 자동차 신청일 현재 최종 소유기간이 6개월 이상인 자동차 자동차관리법 제43조2에 따른 관능검사 결과 적합판정을 받은 자동차 조기폐차 대상차량 확인서상 정상가동 판정이 있는 ..

자동차폐차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를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폐차장에서 폐차하는 것인데요. 또한 중요한 것이 바로 폐차방법입니다. 폐차방법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 크게 위 방법중에 한가지로 폐차하게 되는데요. 만약 폐차를 하려고 마음을 정하셨다면 폐차마켓과 상의하셔서 적합한 폐차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일반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폐차는 가장 빠르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무료견인 후 24시간 이내에 폐차가 가능한데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만 준비하셔서 보내주시면 빠르게 폐차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없어야만 가능한 폐차방법입니다. 그러므로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이를 모두 납부하여 해제하고 폐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폐차말소가 완료된..

방치차폐차 압류폐차 [내부링크]

연식이 오래된 차량일수록 고장이 잦기 마련인데요. 수리횟수가 많아지면 아무래도 비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차량을 유지하는데 큰 부담이 됩니다. 이때 폐차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압류때문에 폐차를 미루다가 결국 차량을 방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을 방치하게 되면 더 큰 문제에 직면할 수 있기 때문에 폐차마켓과 상의하셔서 폐차해야 합니다. 이 때 가능한 폐차방법이 바로 압류폐차인데요. 차령초과말소제도가 원래 이름입니다. 차령이 일정 기준을 초과하면 더 이상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여 압류물로써의 의미가 없게 됩니다. 이 때는 압류를 해제하지 않아도 우선 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이 바로 압류폐차입니다. 압류폐차의 기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승용차 11년 이상 경소형 승합,화물,특수차 10년 ..

압류폐차의 정석, 폐차마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폐차하고 있는 폐차마켓입 인사드립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방치되는 차량이 늘어나는데요. 그 이유는 운행이 거의 불가능한 상태라 폐차를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압류때문에 폐차하지 못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실제로 변두리를 다니다 보면 노상에 폐허처럼 방치되어 있는 차량들을 볼 수 있는데요. 차량을 방치하게 되면 사회적인 문제 뿐만 아니라 차주님 본인도 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압류를 당장 모두 납부하고 폐차하기는 정말 어려운데... 폐차는 해야하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폐차마켓이 있으니까요. 그럼 압류차량의 폐차방법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압류가 있어도 폐차할 수 있습니다." 폐차를 해..

노후경유차 폐차하고 보상금 받자! [내부링크]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트럭 뒤에서 시커멓게 연기가 나오는 것을 본 적이 있으실겁니다. 바로 미세먼지의 원인 중 하나라고 여겨지는 매연인데요. 특히 경유자동차에서 뿜어대는 매연이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후된 차량일수록 이러한 매연이 더욱 많이 나오고 그 농도도 심해지는데요. 이러한 매연, 대기오염 원인을 줄이고자 서울, 인천, 경기 등에서는 노후경유차를 조기에 폐차하면 보조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조기폐차지원제도입니다. 조기폐차보조금을 받기 위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기관리권역에 2년 이상 연속하여 등록된 차량 최종소유자의 소유기간이 6개월 이상인 차량 차령 7년 이상 경과한 경유자동차 정상적으로 운행이 가능한 차량 운행차 정밀검사 배출허용기준 이내인 차량 배출가스저감장치..

번호판영치차폐차 체납차량 전국 일제단속 [내부링크]

상습 체납차량의 번호판을 영치하는 단속을 전국에서 일제히 실시하였는데요. 압류때문에 폐차를 못하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번호판이 영치되었다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영치된 번호판을 찾기 위해 압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납부하고 찾아서 부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전부를 납부할 여유가 있다면 전체 납부후 일반폐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나 전부 납부하고 번호판을 찾을 수 없다면 이때는 바로 압류폐차로 폐차하면 됩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라고도 하는데요. 압류폐차는 압류가 있는 상태에서 폐차를 먼저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번호판이 영치되었더라도 이를 찾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 가능하므로 폐차마켓과 상의하셔요. 압류폐차는 차령조건이 있는데요. 승용차의 경우 11년 이상이면 압류가 있더라도 우선 폐차할 수 있습니다...

쉬운 강제폐차, 복잡하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류나 저당이 있는 경우에도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인 강제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천천히 읽어보세요. 오래된 차량이 고장이 나면 수리를 해야하나 폐차를 해야하나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차량이 노후되면 여기저기 수리해야 할 곳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여기를 고치고 나면 또 저기가 고장나고.... 등등. 이럴 때는 폐차를 해야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정답일 것입니다. 그러나 폐차를 하려고 마음 먹어도 당장 압류금액을 납부할 여력이 없기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데요. 압류금액을 당장 납부하지 않아도 우선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강제폐차 방법인데요. 차령초과말소제도, 압류폐차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압류때문에 폐차하지 못하고 차량을 방치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폐차마켓으로..

2019년 조기폐차 지원금 지금 신청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요즘은 미세먼지 때문에 희뿌연 하늘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미세먼지 수치를 보는 것이 어느덧 하루의 시작이 된 요즘입니다. 적극적인 미세먼지 줄이기 방법으로 노후경유차에 대한 폐차지원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방법의 하나인 노후경유차 조기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유차량을 오래 운행하다 보면 매연이 나오기 마련인데요. 이러한 매연이 미세먼지의 주범으로 지목되면서 조기폐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기폐차는 노후된 경유차에 대해 운행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조기에 폐차하면 보조금을 지급하는 제도인데요. 조기폐차보조금은 매년 그 예산이 정해져 있다보니 예산이 모두 소진되면 당해년도에는 더이상 조기폐차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기폐차가 시행되는 연초에 신청하는 것이 가장..

자동차폐차 할 때 비용이 드나요? [내부링크]

차량을 폐차할 때 비용이 발생하는지 궁금한 차주님들이 많으실텐데요. "절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만약 폐차를 신청할 때 폐차비용을 요구한다면 불법업체가 아닌지 일단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자동차폐차를 할 때는 차량과 서류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폐차를 하게 되면 오히려 고철비라고 하는 폐차보상금을 받게 되는데요. 폐차보상금은 정당한 댓가이니 꼭 받으셔야 합니다. 다만 고철의 시세에 따라 폐차보상금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니 폐차를 해야할 시기에 폐차보상금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폐차마켓은 정직하게 폐차보상금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폐차보상금은 차주님의 계좌로 폐차마켓이 직접 송금해 드립니다. 또는 차주님이 원하시는 계좌로 입금도 가능하니 문의주세요. 폐..

압류가 많은 차량의 폐차조건과 절차 [내부링크]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모두 납부하여 해지한 후에야 비로소 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이유로 경제적 여건이 어려워 압류를 납부 해지할 수 없다면 폐차를 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 차주님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차량이 노후되어 운행하기도 힘든 차량을 계속 보유하여 자동차세가 계속 부과되고, 자동차보험료도 계속 내면서 유지해야 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을 폐차마켓이 알려 드리겠습니다. 압류폐차란? 앞에도 말씀드렸지만 압류나 저당이 있다면 이를 모두 납부하고 폐차하는 것이 정상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차량이 노후되어 운행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압류를 해지할 수 없어 폐차를 못하여 자동차세는 계속 부과되고 이러지도 저러..

마티즈 차령초과폐차 압류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차령초과폐차 전문 폐차마켓입니다.오늘은 마티즈의 차령초과말소폐차에 대해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작해볼까요? 차량은 운행하다 보면각종 위반으로 인해 과태료를내야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이를 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차량에 압류가 붙게 됩니다. 또한 자동차세를 납부하지 않거나건강보험이나 국민연금을 납부하지 않아도차량에 압류를 등록하게 됩니다. 차량에 압류가 등록되면차량매매도 불가능하지만자동차폐차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폐차하지 못하고차량을 방치하여 아래와 같은방치차량 견인 예고서를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차량을 더 이상 운행하기어려운 상태이나 압류때문에폐차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차량을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차령초과말소제도가 있어압류가 있어도 차량을 폐차할 수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

프라이드 압류폐차 차령초과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 프라이드의 압류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압류폐차는 차령초과폐차라고도 하는데요. 이는 일정 차령을 초과해야만 할 수 있는 폐차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압류폐차는 차령초과폐차, 가압류폐차, 강제폐차, 문제차폐차, 방치차폐차, 영치차폐차 등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모두 차령초과말소제도의 다른 이름입니다. 압류가 있는 경우에 폐차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압류폐차라고 합니다. 그리고 압류가 있어도 강제적으로 폐차하는 방법이라고 하여 강제폐차라고 합니다. 또한 압류나 저당 등의 문제가 있는 차량을 폐차하는 방법이라고 하여 문제차폐차라고 하며, 압류때문에 폐차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해 차량을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방치된 차량을 폐차하는 방법이라고 하여..

가압류폐차, 폐차마켓과 쉽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폐차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폐차마켓과 함께 가압류폐차를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압류폐차는 압류가 많은 차량을 압류를 유보한 상태에서 폐차하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압류금액을 당장 납부할 여유가 없을 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압류를 모두 해제해야만 폐차나 매매를 할 수 있는데요. 폐차의 경우만 특별히 압류를 유보하고 폐차를 먼저 할 수 있습니다. 이 폐차방법을 가압류폐차라고 하고 압류폐차, 강제폐차 등의 이름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들의 원래 이름은 차령초과말소제도인데요. 일정 차령을 초과하면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 차량을 우선 폐차할 수 있는 제도가 바로 차령초과말소제도입니다. 즉, 가압류폐차를 하려면 차령이 가장 중요..

방치차량 합리적으로 폐차하는 방법 [내부링크]

차량이 고장나거나 압류가 많아서외진 골목길이나 주차장 등에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차량도 합법적으로 폐차할 수 있도록지원하는 제도가 바로 압류폐차입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가 원래 이름인데요.이는 일정 차령을 초과한 차량에 대해서압류가 있더라도 폐차할 수 있는폐차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페차마켓에서는 압류 때문에방치되어 있는 차량이라도 무료로폐차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압류폐차는 폐차하려는 차량에많은 압류가 있더라도 일정 이상의차령이 초과한 경우에는더이상 환가가치가 없다고 여겨합법적으로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령에 대한조건을 만족해야 하는데요. 압류폐차 차령조건 1. 차령 11년 이상인 승용자동차2. 차령 10년 이상인 승합자동차,화물자동차 및 특수자동차(경형 및 소형)3...

폐차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동차폐차를 하려면 무엇보다중요한 것이 폐차서류일 것입니다. 맞습니다!차량이 준비되어 있어도폐차서류가 없다면 폐차를 할 수 없습니다.빠른 폐차서류 준비만이가장 신속한 폐차를 할 수 있는방법일 것입니다^^ 폐차를 할 때 가장 기본적인 서류는자동차등록증과 차주님의 신분증 사본입니다.그외에 폐차방법에 따라 위임장이나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자동차등록증은 꼭 원본이어야 하며위임장은 양식에 도장날인을 하여제출해야 합니다. (사본x) 우선 가장 일반적인 폐차방법인일반폐차를 할 때 준비해야 할 서류는 ① 자동차등록증② 신분증 사본 자동차등록증은 꼭 원본을 준비하시고신분증 사본은 일부러 복사하지 마시고휴대폰으로 촬영하여 문자나 카톡,팩스 등의 방법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압류폐차를 할 때 준비해야 할 서류는 ① 자동차등..

갤로퍼조기폐차 갤로퍼폐차 [내부링크]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갤로퍼입니다.그러나 이제는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있는안타까운 차량인데요. 갤로퍼폐차를 할 때 가장 유리한 폐차방법은바로 조기폐차입니다. 오늘은 갤로퍼 조기폐차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차주님의 갤로퍼가 조기폐차 지원대상이라면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조기폐차를지원해야 합니다. 조기폐차보조금은 보험개발원에서 발표한분기별 차량기준가액에 의해 결정됩니다.차주님 차량이 조기폐차 대상인지또 보조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궁금하시다면 폐차마켓으로 연락주세요. 속 시원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기폐차 지원대상 차량1. 사용본거지가 조기폐차 대상지역 차량 중배출가스 5등급 경유자동차 2. 신청일로부터 역산하여 대기관리권역에 2년 이상연속하여 등록된 차량 3. 자동차관리법 제43조의2 제1항제1호에 따른 ..

일반폐차와 압류폐차(2)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압류폐차에 대해 조금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압류폐차는 폐차하려는 차량에 압류가 있어도 일정 차령을 초과하면 폐차말소가 가능한 제도입니다. 자동차관리법 제13조(말소등록) 제1항 제7호에 이렇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압류등록을 한 후에도 환가 절차 등 후속 강제집행 절차가 진행되고 있지 아니하는 차량 중 차령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준에 따라 환가가치가 남아 있지 아니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경우 시.도지사가 해당 자동차 소유자로부터 말소등록 신청을 접수하였을 때에는 즉시 그 사실을 압류등록을 촉탁한 법원 또는 행정관청과 등록원부에 적힌 이해관계인에게 알려야 한다. 즉, 환가가치가 남아 있지 않다고 여겨지면 말소등록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차량의 환가가치에 대한 규..

일반폐차와 압류폐차(1) [내부링크]

페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러나 이름이 다양한 것이고 크게는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일반폐차 2. 압류폐차(차령초과말소) 3. 조기폐차 오늘은 일반폐차와 압류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폐차는 보통 무료견인 후 24시간 이내에 말소까지 완료됩니다. 은 차주님의 차량이 어디에 있든 무료로 견인해 드립니다. 또한 폐차에 대한 모든 절차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말고 맡겨주세요! 일반폐차에 필요한 서류는 1. 자동차등록증 2. 신분증 사본 두 가지 서류가 필요한데요. 신분증은 휴대폰으로 촬영하여 문자나 카톡 등으로 보내셔도 됩니다. 또한 팩스 등의 방법으로도 보낼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압류폐차인데요. 압류폐차는 압류가 있는 경우에 차량을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와 조기폐차 [내부링크]

최근에 미세먼지로 인한비상 저감조치가 자주 발령되고 있습니다. 이 미세먼지 비상 저감조치가 발령되면노후경유차에 대한 단속에 들어가는데요.이를 어기면 과태료가 부과되기 때문에매연저감장치(DPF)를 장착하거나LPG엔진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그러나 정부 지원을 받아매연저감장치를 부착하거나LPG엔진으로 개조하는 일에는또 다른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차라리 차량을 교체하는 것이합리적이란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할 수 있는 것이바로 "조기폐차"입니다!! 조기폐차는 미세먼지 저감을 통한대기환경 개선을 위한 제도로써,대기오염원의 하나인 노후경유차를운행은 가능하지만 조기에 폐차를 유도하여대기오염을 줄이는 것입니다. 조기폐차 지원금은 차량의 연식에 따라차이가 있는데요.대상 경유차를 소유하고 있다면조기폐차를 고민..

쉽다 쉬워~ 아반떼 폐차! [내부링크]

아반떼 자동차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생각할 수 있는 폐차방법은가장 일반적인 방법인 일반폐차입니다.일반폐차시 당일 무료견인 및 말소가가능하므로 빠른 신청바랍니다.tnl 일반폐차에 필요한 서류 자동차등록증신분증 사본 두가지만 준비하시면 빠르게일반폐차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반떼를 폐차할 수 있는두번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에 압류가 많은데 경제적여건이 어려워당장 납부 후 압류해제가 어렵다면압류폐차로 자동차폐차를 하면 됩니다. 압류폐차란 차령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기준에 따라 환가가치가 남아 있지 아니하다고인정되는 경우에 압류가 있더라도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환가가치가 남아있지 아니하다는조건을 만족하기 위하여차령조건이 필요한데요. (1)차령 11년 이상인 승용자동차 (2)차령 10년 ..

강제폐차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제폐차의 정식명칭은 "차령초과말소제도"에 의한 폐차입니다. 차령(차량의 나이)이 일정 기준을 초과하면 압류가 있더라도 폐차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차령의 일정 기준이라 함은 차량이 오래되어 압류효과가 없는 연수를 말합니다. 이러한 차량에 대해 압류가 있더라도 폐차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제도가 바로 강제폐차입니다. 강제폐차를 하기 위한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년 이상 승용차 10년 이상 승합차 10년 이상 소형화물차, 특수차 12년 이상 중대형 화물차, 특수차 압류가 많다면 차량을 방치하기 보다는 강제폐차를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압류폐차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앞뒷면) 위임장(도장날인) 법인사업자 자동차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2019년도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내부링크]

노후경유차는 미세먼지 및 질소산화물 등각종 폐질환을 유발하는 대기오염물질을많이 배출하는 자동차를 말하는데요. 조기폐차는 이러한 노후경유차에 대해정상운행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조기에 폐차하도록 유도하여배출오염원을 원천적으로차단하고자 하는 제도입니다. 각 지자체별로 시행일자가 다릅니다.그래서 신청전에 미리연락주셔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조기폐차를 신청하려면대기관리권역에 2년 이상 연속하여등록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대기관리권역 서울특별시 전지역인천광역시 옹진군을 제외한 전지역(영흥면은 제외)경기도 김포시, 고양시, 의정부시,남양주시, 구리시, 하남시, 성남시, 의왕시,군포시, 과천시, 안양시, 광명시, 시흥시,부천시, 안산시, 수원시, 용인시, 화성시,오산시, 평택시, 파주시, 동두천시,양주시, 이천시, 광주시..

압류폐차 절차와 상식 [내부링크]

오늘은 압류폐차의 절차에 대해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폐차 접수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폐차접수인데요. "시작이 반"이란 말이 있듯이우선 폐차마켓에 압류폐차신청을 해야합니다.전화, 홈페이지,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차종, 차량번호, 그리고 차량의 위치 등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2. 무료견인 폐차접수를 할 때 차량의 위치를알려주셔야 하는 이유는 바로 견인 때문인데요. 저희 견인기사님이 차주님과 약속한 시각에약속한 장소로 방문하여차주님의 차량을 무료견인하여폐차장에 입고합니다. 3. 말소 접수 차량입고가 완료되면압류폐차를 진행하기 위해차량등록소와 관할청에폐차서류를 접수합니다. 4. 압류관계자 통보 압류폐차는 차량이 오래되어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압류대상물로써의 의미가 ..

압류자동차 폐차방법과 차령초과말소 [내부링크]

길을 다니다 보면 가끔 먼지가 쌓여 있거나창문이 깨진채로 방치되어 있는차량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이러한 방치차량은 미관을 해치는 것뿐만 아니라 범죄에 악용될 수 있는사회적인 문제가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차량은 왜 생기는 걸까요?그 이유는 바로 "압류"때문인데요.압류를 납부할 여력이 되지 않아폐차하지 못하고차량을 방치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압류때문에차량을 방치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그 이유는 바로 압류가 있어도폐차할 수 있는 방법인압류폐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압류폐차의 원래 명칭은"차령초과말소제도"입니다. 일정 차령을 초과한 차량에 대해압류가 있더라도 폐차할 수 있는합리적인 제도입니다. 압류폐차에는 조건이 붙는데요.이는 압류된 차량을 무분별하게 폐차하는 것을방지하기 위해 일정 차령을 초과..

2019 인천시 조기폐차 어떻게 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인천시 조기폐차의 모든 것을알려드리는 폐차마켓입니다. 조기폐차는 매연을 배출하는노후경유차에 대해조기에 폐차하면 정부로부터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인천시 조기폐차를 신청하여지원금을 받으시려면 지금 바로 폐차마켓으로 전화주세요^^ 조기폐차의 진행절차는 간단합니다. 차주님께서는 폐차마켓으로 전화나홈페이지,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폐차를 신청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폐차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폐차신청2. 무료견인 및 서류전송3. 페차보상금 지급(고철비)4. 말소처리5. 조기폐차지원금 지급 가장 간단한 방법은 전화인데요.신청하시면 위의 절차를 거쳐빠르게 조기폐차를 진행해 드립니다. 가장 궁금한 것은 내차의조기폐차 가능여부일텐데요. 1. 정상적인 운행이 가능한 경유차2. 수도권에 2년 이상 연속 등..

자동차폐차 말소등록 절차 [내부링크]

폐차마켓에 폐차부터 말소등록대행까지 의뢰를 하시면 원스톱으로 적합한 절차를 거쳐 신속정확하게 폐차말소해 드립니다. 만약 무등록 업체에 폐차를 의뢰할 경우 폐차인수증명서를 발급받지 못할 뿐더러 자동차등록말소가 되지 않아 자동차세 체납이나 책임보험과태료가 발생하는 등의 문제가 생깁니다. 그러므로 꼭!!!! 폐차마켓에 맡기셔야 합니다^^ 폐차를 할 때 유의해야 할 점 폐차시 폐차인수증명서를 꼭 발급받아야 합니다. (폐차마켓은 폐차장 입고 즉시 발급!) 압류가 있다고 해서 차량을 무단방치하시면 안됩니다. 무단방치시 1년 이하의 징역이나 100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자동차세가 계속 부과되며 책임보험미가입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차량내에 폐기물을 무단투입하거나 부품을 탈거하면 안됩니다. (자동차관리법 제..

압류폐차 쉽게 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래된 차량을 폐차해야 하는데압류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차량을 그대로 방치하고 있나요? 당장 압류를 모두 납부하고폐차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납부할 여유가 지금 없다면어떻게 해야할까요? 절대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폐차마켓과 상의하세요^^ 압류를 당장 해제하지 않아도폐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차령초과말소제도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는 바와 같이일정 차령을 초과하면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더 이상 환가가치가 없다고 판단하여압류금액을 당장 정산하지 않아도폐차말소를 먼저 할 수 있도록허용하는 제도인데요. 폐차말소가 완료되더라도차량에 등록되어 있던 압류나 저당은그대로 차주님 앞으로 남아있게 됩니다.(추후 정산) 압류폐차에 필요한 차령조건은다음과 같습..

압류폐차, 이렇게 하면 된다!! [내부링크]

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제도의다른 이름입니다. 자동차관리법 제13조 제7항,자동차등록령 제31조 제3항, 제4항, 제5항에 의거 환가가치가 남아있지아니하다고 인정되면 압류등록된차량이라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등록령 제31조(말소등록 신청)제2항에 보면 "차령 등 대통령령으로정하는 기준에 따라 환가가치가 남아 있지아니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대한정의가 있는데요~ 1. 차령 11년 이상인 승용자동차2. 차령 10년 이상인 승합자동차,화물자동차 및 특수자동차(경형 및 소형)3. 차령 10년 이상인 승합자동차(중형 및 대형)4. 차령 12년 이상인 화물자동차및 특수자동차(중형 및 대형) 위 조건은 절대적 기준이므로만족하지 못하면 압류폐차는 불가능합니다. 압류폐차를 신청하게 되면말소등록을 접수한 차량등록사업소..

상속폐차, 한정승인폐차 잘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즐거운 주말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오늘은 상속폐차, 한정승인폐차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차주가 사망하시게 되면상속 또는 상속포기를 하게 되는데요.차량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차주의 사망후 사망일로부터 90일 이내에상속등록을 하지 않으면 최대 50만원의과태료가 붙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고인의 차량에 압류나 저당이 없다면간단하게 폐차가 가능합니다.압류가 있더라도 납부 가능한 금액이라면이를 납부하여 압류해제 후일반폐차를 하면 됩니다. 그러나 압류금액이 많아 납부하기 어렵다면이 때는 압류폐차를 해야하는데요. 한정승인는 고인의 빚이 재산보다 많아상속인들이 상속을 포기하여고인의 채무 또한 상속받지 않는 것입니다. 상속폐차는 사망신고전과 사망신고후로나누어 그 방법이 다른데요.사망신고전에 하시는 것..

차령초과말소 자세히!~ [내부링크]

차령초과말소제도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압류나 저당 등이 설정되어 있어도 합법적으로 폐차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차령초과말소제도인데요. 오늘은 압류폐차라고도 하는 차령초과말소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는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 합법적으로 폐차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해서 다른 이름으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차령초과말소제도 압류폐차 가압류폐차 저당폐차, 문제차폐차 방치차폐차 영치차폐차 등등의 이름으로 불립니다. 특히 번호판이 영치된 상태에서도 차령초과말소폐차가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는 자동차등록령 제13조 1항 7호에서 규정하고 있는데요. 대통령이 정하는 기준에 의하여 환가가치가 남아있지 아니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압류등록된 차량이라도 차령초과말소신청에 의하여 압..

카니발조기폐차 서울조기폐차 인천조기폐차 [내부링크]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ㅠㅠ 그래서인지 조기폐차조건이 더욱 좋아져 더 많은 차주님들이 조기폐차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조기폐차를 하려면 우선 서울, 인천, 경기의 수도권에 2년 이상 등록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또한 최종소유자의 보유기간이 6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 조건을 필수입니다. 조기폐차의 각 조건은 모두 만족해야만 조기폐차를 할 수 있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위 사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차주님의 차량이 조기폐차 대상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잘 모르시겠다면 폐차마켓으로 전화주세요^^ 특히 보유기간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수도권에 연속하여 2년 이상 등록은 차주님 본인을 포함하여 총 ..

다마스폐차 압류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마스 자동차폐차전문지식인 입니다. 오늘은 소형승합차인 다마스 폐차방법에 대해 여러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차주님의 폐차에 대한 두려움이 확~ 사라지도록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시작해볼까요?^^ 다마스는 LPG엔진을 가진 차량입니다. 그러므로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둘 중 하나의 방법으로 폐차할 수 있는데요. 다마스 일반폐차와 압류폐차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일반폐차는 압류나 저당이 없을 때 가능한 폐차방법인데요. 압류가 있다하더라도 이를 납부할 수 있다면 바로 납부하고 일반폐차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유리한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자동차폐차 후에 차량과 관련하여 아무것도 남지 않기 때문인데요~ 일반폐차에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입니다. 보통 무료견인 후 24시간..

차령초과말소폐차 압류폐차 [내부링크]

차령초과말소폐차와 압류폐차는같은 내용의 말입니다^^ 강제폐차라고도 하는 이 제도에 대해정확히 어떤 내용인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압류폐차, 가압류폐차, 강제폐차,문제차폐차, 영치차폐차 등의 이름으로불리는 이 제도의 정식명칭은"차령초과말소폐차"입니다. 왜 이런 이름을 가지게 되었을까요?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압류나 저당을 모두 납부하고 해제해야만폐차를 할 수 있는데요. 당장 이를 납부할 수 없다면... 또는 차량이 노후되어 운행이 불가능하다면.. 폐차를 하지 않으면 자동차세는 계속하여부과되고, 자동차보험도 유지해야하는데이에 대한 비용이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압류나 저당이 있더라도차량이 더 이상 담보로써의 가치가 없다면우선 폐차를 할 수 있도록하는 제도입니다^^ 차령초과말소폐차를 하려면차종..

카니발폐차 조기폐차 [내부링크]

패밀리밴으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기아자동차 카니발 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유를 연료로 이용하는 카니발의 경우 조기폐차가 가능해 정부로부터 지원금을 받고 폐차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폐차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니발조기폐차를 하기 위한 조건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수도권 연속하여 2년 이상 등록 2. 최종소유자의 소유기간 6개월 이상 3. 매연저감장치 미부착 4. 저공해엔진 미개조 차량 5. 정상 운행 가능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만 카니발조기폐차가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페차마켓이 확인하여 조기폐차 가능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카니발 폐차보상금과 조기폐차지원금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우선 폐차마켓으로 전화주세요~ 원부조화를 통해 압류나 저당..

자동차폐차 꼭 알아야 하는 주의사항 [내부링크]

자동차폐차시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무허가 폐차업체에차량을 맡기는 일입니다.폐차인수증명서를 받을 수도 없을 뿐더러차량등록말소가 되지 않아 발생하는자동차세 체납이나 책임보험미가입과태료 발생등의 문제를 차주님께서 떠안게 됩니다.또한 폐차는 되더라도 폐차보상금 지급을차일피일 미루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꼭!!!!믿을 수 있는 폐차마켓과 함께 하세요!~신뢰도 보답하겠습니다^^ 자동차폐차를 하는 방법은크게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1. 일반폐차 저당이나 압류가 없는 경우 또는저당이나 압류가 있더라도이를 즉시 납부할 여유가 있는 경우폐차하는 방법 2. 압류페차 저당이나 압류를 즉시 납부할 수 없는 경우차량을 먼저 폐차한 후에 압류는추후에 납부하는 방법3. 조기폐차 정상운행이 가능..

폐차마켓과 함께 폐차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합리적인 폐차를 지향하는 폐차마켓오늘도 즐겁게 인사드립니다^^ 자동차폐차는 모든 차주님들께 일생에 한두번있을까 말까 한 일일 것입니다.그렇기때문에 막상 폐차를 하려면어떻게 해야하나 막막하기만 하고,심지어는 무슨 일이 생길까두려움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걱정하지마세요!~폐차마켓이 차주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자동차폐차를 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바로 자동차등록원부 조회입니다.압류나 저당 등을 조회하기 위함인데요. 기본적으로 폐차를 하려면압류가 없어야 함이 원칙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원부조회를 통해압류가 있다면 이를 납부하고일반폐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압류가 너무 많아 납부할 수 없다면압류를 그대로 둔 상태에서 폐차하는압류폐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압류가 없는 상태에서 폐차하는 일..

자동차폐차 폐차절차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폐차절차는 폐차마켓 블로그에 방문하신 지금 이 순간부터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폐차장으로의 무료견인은 물론이고 차주님의 차량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무료폐차 해 드립니다^^ 신속한 폐차를 위해서는 먼저 차량의 압류와 저당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압류가 없는 경우 진행가능한 일반폐차를 하려는 경우에는 압류와 저당을 모두 정리해야 합니다. 그럼 절차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1. 폐차상담 및 신청 폐차마켓과 상담을 통하여 폐차방법 및 무료견인 시간과 장소를 정하여 폐차절차를 시작합니다^^ 2. 자동차등록원부 조회 차량에 등록된 압류와 저당을 확인하여 이를 납부하거나 유보합니다. 3. 무료견인 폐차마켓은 무료견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주님이 계신 곳이 어디든 저희 무료견인기사가 달려갑니다!! 서류는 차량에..

2019 조기폐차 폐차보조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폐차마켓이 인사 드립니다.2019년도 조기폐차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오늘은 조기폐차에 대한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조기폐차에 대한 관심은 더더욱늘어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미세먼지가 심해짐에 따라대기질 관리를 더욱 중요시 하고,특히 서울의 경우 5등급 경유차에 대한진입제한을 하는 등노후경유차에 대한 관리가더욱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후경유차에 대한폐차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추세인데요~~~~ 지역별로 예산이 각기 다르므로조기폐차 가능여부를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가장 유리합니다. 폐차마켓이 신속하게 확인 및조기폐차 신청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모두 무료입니다!!! 조기폐차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전화나 폐차마켓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압류폐차 폐차마켓 [내부링크]

가압류폐차는 차량에 압류가 많더라도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압류가 많다고 주저하지 마시고폐차마켓으로 바로 연락주세요^^ 차주님의 차량을 폐차해 드리겠습니다!! 가압류폐차는 차령초과말소제도가원래 이름입니다. 차령초과말소제도는 압류가 많더라도일정 차령을 초과하면 폐차할 수 있다는 것이이 제도의 기본 취지입니다. 그러므로 압류가 많다고 고민만 하지 마시고폐차마켓과 상의하셔서 폐차하시기 바랍니다. 이 제도는 압류폐차, 저당폐차, 문제차폐차,방치차폐차 등 여러 이름으로 불리는데요.압류로 인해 번호판이 영치된 상태에서도폐차할 수 있다고 하여 방치차폐차로도불립니다. 어떤 이름이든 모두"차령초과말소제도"라는 것!!!! 꼭 기억하세요~~~~~ 차주님의 차량이 가압류폐차가 되는지궁금하시다면 주저말고 폐차마켓으로전화주세..

방치차폐차와 압류폐차 [내부링크]

방치차폐차와 압류폐차는모두 같은 폐차방법입니다.이름이 약간 다를 뿐인데요~ 기본적으로 차령초과말소제도에 의한폐차방법을 말하는데요. 이는 압류가 많은 경우에 폐차하는방법이라 해서 압류폐차,압류가 많으면 폐차를 못하는 것으로 알고차량을 그대로 방치해 둔 경우이를 폐차하는 방법이라 해서방치차폐차라고도 합니다. 또한 이러한 여러 문제들을 가지고 있는차량을 폐차하는 방법이라 해서문제차폐차라고 불리기도 하며,일정 차령을 초과해야만 가능한폐차방법이라 차령폐차라고도 합니다. 모두 차량에 압류가 많은 경우에폐차할 수 없을 것이라 생각하여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상황이 발생하는데요. 이런 경우에 절대 고민하지 마시고폐차마켓으로 전화주세요~차주님의 고민을 싹~~~~~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압류폐차 요건과 폐차서류에 ..

스타렉스폐차와 폐차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도 열심히 폐차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새벽에 눈이 많이 온다하니 운전하시는 차주님들은대비를 잘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타렉스 폐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스타렉스는 일반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가모두 가능합니다. 하나씩 알아볼까요? 스타렉스를 폐차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조기폐차를 하는 것입니다.특히 연초에는 예산이 책정되므로조기폐차를 하려고 생각하셨다면지금 바로 신청해야 합니다. 만약 매연저감장치를 부착하였거나저공해엔진(LPG)으로 개조하였다면조기폐차는 할 수 없습니다. 조기폐차가 불가능하다면 일반폐차를 해야합니다.일반폐차는 가장 일반적인 폐차방법으로조기폐차는 할 수 없는 차량을압류가 없는 상태에서 폐차하는 방법입니다. 압류가 있더라도 납부할 수 있는 금액이라면모두 납부후에 ..

압류폐차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차주님과 함께 하는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경기가 어려워질수록폐차를 신청하시는 차주님의 차량에압류가 적게는 수건에서 많게는 수십건이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압류폐차에 대해 알지 못해서,알더라도 정보가 없어서 전전긍긍하시는차주님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압류폐차에 대해확실하게 정리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압류때문에 폐차를 할 수 없다는 생각때문에차량을 노상에 그대로 방치하거나 불법업체에 의뢰하여 폐차되지 않고대포차가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특히 대포차는 범죄에 악용될 소지가높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그래서 차령초과말소제도가 생겼는데요.차량이 오래되어 담보물로써의 가치가없어진 후에는 압류가 있더라도폐차할 수 있도록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압류폐차를 할 수 있는차령조..

싼타페조기폐차, 서울조기폐차 [내부링크]

2월도 어느덧 중반으로 접어 들었는데요~남은 한달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조기폐차는 노후된 경유차를운행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조기에 폐차함으로써 대기오염 등으로부터환경을 보호할 목적으로조기폐차보조금을 지급하여폐차를 조기에 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제도입니다. 조기폐차는 신청하는 차주님들이 많으나예산이 지역별로 정해져 있다보니빠른 신청이 가장 중요합니다. 조기폐차를 할 수 있는 조건에 대해 알아보면~ 1. 7년 이상된 경유자동차2. 수도권 2년 이상 연속하여 등록3. 최종소유주 6개월 이상 소유4. 매연저감장치 미부착5. LPG엔진 (개조)차량 불가5. 정상 운행이 가능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조기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조기폐차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조기폐차 신청 2. 서류 ..

번호판영치차 폐차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폐차의 정석 "폐차마켓" 인사드립니다. 경기가 어려워지면 아무래도 압류가 되어번호판이 영치되는 차량이 늘어나게 되는데요.번호판영치차량을 폐차하려면어떻게 하면 될까요? 번호판이 영치되었다고해서자동차폐차를 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그러나 차주님이 직접 하시기에는쉽지 않은 일인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쉬운 방법은 폐차마켓과 함께폐차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압류폐차를 할 수 있는조건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11년 이상모든 승용자동차 10년 이상승합/화물/특수자동차(경소형)승합자동차(중대형) 12년 이상화물/특수자동차(중대형) 위의 가장 기본적인 조건을 만족하면압류폐차를 할 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압류폐차에필요한 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

소나타폐차,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소나타 일반폐차와 압류폐차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두 폐차방법의 차이는 폐차할 때압류가 있느냐 없느냐 인데요~ 소나타를 일반폐차와 압류폐차 하는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소나타 일반폐차는 보통 무료견인 후24시간 이내에 폐차가 완료되는데요.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사본을 준비하셔서오전에 폐차신청을 해주시면 신속하게 무료견인 하여당일 폐차도 가능합니다. 물론 폐차보상금도 바로 지급됩니다!!! 만약 압류가 많은데이를 당장 납부할 수 없다면일반폐차는 할 수 없습니다. 이 때 압류폐차를 진행하면 되는데요.압류폐차는 일정 차령을 초과해야만할 수 있습니다. 소나타의 경우 승용차이므로11년 이상이면 압류폐차가 가능합니다. 압류폐차에 필요한 서류는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 앞뒷면,그리고 위임장(도장날인..

압류차도 폐차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폐차를 해야할 때가 되면유독 폐차와 관련된 현수막이눈에 많이 띄기 마련입니다. 특히 압류가 많아폐차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더욱 그런데요. 압류차폐차, 문제차폐차,방치차폐차 등의 이름으로차주님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데나 맡겨도불안하지 않으시겠어요? 압류가 많은 차량을 어떻게 폐차하면 좋을지에 대해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압류차량을 폐차할 수 있는방법은 크게 두가지인데요. 하나는 압류금액을 모두 납부하고폐차를 진행하는 방법. 다른 하나는 압류를 그대로 둔 상태에서폐차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압류상태에서 폐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알려드리겠습니다. 압류폐차란 무엇인가? 압류폐차는 말그대로압류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폐차하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압류나 저당, 가압류 등자동차등록원부에 ..

서울 압류폐차, 압류폐차서류 [내부링크]

압류폐차는 차량에 압류가 많은 경우에 폐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서울 인천에서도 압류폐차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압류폐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압류폐차는 일정 차령을 초과해야만 할 수 있는 폐차방법인데요. 원래 차령초과말소제도가 정식 명칭이며, 압류가 있어도 가능한 폐차방법이라 하여 압류폐차라고도 합니다. 그 외에 방치차폐차, 영치차폐차, 문제차폐차 등의 이름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차령조건을 만족한다면 압류의 유무와 관계 없이 폐차가 가능합니다. 만약 저당과 관련하여 폐차가능여부가 궁금하시다면 폐차마켓으로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그렇다면 압류폐차에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알아볼까요?~ 압류폐차를 신청하여 말소가 완료되는데 까지 걸리는 기간은 보통 45~60일 정도 소요되는데요..

2019년도 조기폐차 [내부링크]

새로운 해가 시작되면서 조기폐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조기폐차가 점차적으로 시행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역별 조기폐차 시행일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차체별 조기폐차 시행일자를 살펴보면~ 1/21 인천, 과천, 이천1/23 의왕, 하남1/24 고양 수원1/25 군포, 남양주, 안산, 오산, 구리1/28 광명, 포천, 양주, 파주, 화성1/29 부천, 성남, 안성, 용인1/30 안양, 평택, 의정부1/31 광주2/1 여주2/7 시흥, 서울2/8 동두천 2/13 김포 다음부면 거의 모든 지역이 시행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위의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조기폐차를 할 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폐차마켓으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폐차마켓은 모든 절차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