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cilstore의 등록된 링크

 pencilsto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6건입니다.

사전 위탁 보호 제도 가정 위탁 정리 [내부링크]

사전 위탁 보호 제도 가정 위탁 정리 요즘 정인이 문제로 입양아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습니다. 입양아 교체 발언과 관련해서 사전 위탁 보호 제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전 위탁 보호..

최최차차 뜻 최최차차윤윤 [내부링크]

최최차차 뜻 최최차차윤윤 오랜만에 신조어 뜻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저는 1일1여신강림 중이랍니다. 여신강림을 꼭 하루에 한두편씩은 보고 마는데요. 얼굴천재 차은우와 모든 분들이 정말 연기 구..

절기 대한 인사말 문구 이미지 2021 [내부링크]

절기 대한 인사말 문구 이미지 2021 대한 인사말이나 문구 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 대한은 24절기중 가장 마지막 절기입니다. 그러니까 24번째 절기입니다. 절기 대한 의미 뜻 한자 속담 대한은 한자로 大寒 큰대..

노래방 당구장 카페 볼링장 학원 헬스장 영업 8제곱미터 [내부링크]

노래방 당구장 카페 볼링장 학원 헬스장 영업 8제곱미터 코로나로 영업이 금지 되었던 업종들이 영업이 다시 허용이 되었습니다. 몇가지 조건들이 있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17일까지 5인..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자 신청 방법 입금 완료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자 신청 방법 입금 완료 3차 재난지원금인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자가 오전 7시도 안돼서 왔더라구요. 신청방법은 어려운 건 없습니다. 그래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3차 재난..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 정은채 출연 [내부링크]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 정은채 출연 tvN 월화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누가 출연을 하고 연출은 누가 했는지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루카 더..

졸업 축하 문구 메세지 이미지 모음 [내부링크]

졸업 축하 문구 메세지 이미지 모음 한해가 벌써 지나고 졸업식 시즌이 왔네요. 올해는 코로나로 졸업식도 비대면으로 하는 학교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학교도 가지 못하고 너무 고생했잖아요. 우..

사이버 가수 아담 박성철 제로 바이러스 AI [내부링크]

사이버 가수 아담 박성철 제로 바이러스 AI 요즘 젊은 사람들은 잘 모르는 사이버 가수 아담의 이야기입니다. 1997년에 태어나고 태어나자마자 바로 20살이 된 사이버 가수 아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사이버 가..

수도 얼었을 때 해결 예방 신고 방법 [내부링크]

수도 얼었을 때 해결 예방 신고 방법 한강도 얼려버리는 요즘 날씨때문에 많은 분들이 수도가 얼었어요. 라거나 보일러 온수가 안나온다거나 등의 일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수도 얼었을..

소한 인사말 문구 이미지 의미 속담 [내부링크]

소한 인사말 문구 이미지 의미 속담 소한 의미 올해의 소한은 2021년 1월 5일입니다. 24절기 중에서 23번째 절기이며 올해 첫 절기가 소한입니다. 소한이라하면 작은 추위를 말하지만 사실은 대한보다 소한..

5인 이상 모임 금지 전국 연장 신고 포상금 집합 금지 회사 정리 [내부링크]

5인 이상 모임 금지 전국 연장 신고 포상금 집합 금지 회사 정리 2021년 1월 2일 5인 이상 모임 금지 집합 금지를 전국에서 동시에 시행한다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혼란스..

2021년 장애인연금 30만원으로 인상 [내부링크]

2021년 장애인연금 30만원으로 인상 내년 장애인정책국의 예산이 4,147억원이 증액되어 예산이 3조 6,784억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매월 30만원씩 장애인연금이 인상되어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봅니다...

3차 재난지원금 택시 학원 교습소 지급 대상 금액 12월 29일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택시 학원 교습소 지급 대상 금액 12월 29일 12월 29일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정부 보고가 최종적으로 나왔습니다. 지급대상과 지급시기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니다. 3차..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2021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2021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인사말 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 다운로드 하셔서 지인분들께 보내드린다면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어서 오세요~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2021 올해는 황금연휴이지..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1 [내부링크]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1 2021년은 신축년 흰소띠라고 합니다. 2021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 지인분들이나 가족분들께 보내신다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2021 새해 인사..

코로나 3단계 식당 영업 집합 금지 마트 결혼식 변동 사항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3단계 식당 영업 집합 금지 마트 결혼식 변동 사항 정리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천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점점 코로나 3단계 격상이 가까워 오고 있다는게 걱정이 됩니다. 계속 바뀌고 있는..

동지 인사말 이미지 애동지 [내부링크]

동지 인사말 이미지 애동지 일년 중에서 밤이 가장 길다는 동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많은 분들이 힘드실텐데요. 지인분들께 동지 인사말 이미지를 전달하시면서 잠시 나마 훈훈해졌으면 합..

장어탕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방법(오아시스마켓) [내부링크]

장어탕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방법(오아시스마켓) 요즘 코로나로 밖에서 외식하기도 힘들고 맨날 집에서 김치째개나 된장찌개만 먹다가 오아시스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즉석 냉동 조리식품 중에서 인삼 장어탕이..

크롬 팝업차단 해제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크롬 팝업차단 해제 초간단 방법 요즘 익스플로러보다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익스플로러는 오래 사용해서 사용방법에 대해서 많이들 숙지하고 계실텐데요. 크롬은 아직 낯설..

오메가3 효능 부작용 알티지 NCS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오메가3 효능 부작용 알티지 NCS 고르는 방법 오메가3가 우리몸에 꼭 필요하다는 건 많은 분들이 익히 들어 아실겁니다. 그래서 오메가3를 사서 먹으려고 하면 도대체 어떤 걸 사야하는지 도통 알 수가 없습니다...

턱밑 멍울 몽우리 통증 부음 원인 [내부링크]

턱밑 멍울 몽우리 통증 부음 원인 턱밑에 멍울이 생기면 외관상 좋아보이진 않죠. 요즘 특히 스트레스 받은 일들이 많다 보니 턱밑 멍울 혹은 턱밑 몽우리가 생기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턱밑에 멍울이..

침샘비대증 증상과 원인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침샘비대증 증상과 원인 및 치료 방법 얼굴이 점점 커지는 느낌이 들거나 사각턱처럼 보여진다거나 하는 상태가 되면 내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얼굴이 커진다라고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턱살이 찌거나 질긴..

코로나 3단계 회사 재택근무 방식 매뉴얼 [내부링크]

코로나 3단계 회사 재택근무 방식 매뉴얼 코로나 3단계 격상시 회사가 기업들은 출근방식을 재택근무가 의무화됩니다. 재택근무가 어려운 직종은 어쩔 수 없이 근근을 해야하지만 일반 사무업종 등은 재택근무가..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요즘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가 심하죠. 머리가 빠지는 증상인 탈모는 완치가 어려운 증상입니다. 탈모의 원인은 스트레스나 약물, 유전적 요인 등이 있습니다. 먹는 음식으로 탈..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 시기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 시기 겨울이 되면서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미 수도권에서는 코로나 2.5단계가 시행중이고 천명이 넘는 확진자수가 나오면서 코로나 3단계 격상을 검토중에 있..

휴원지원금 신청 학원 교습소 신청 방법 [내부링크]

휴원지원금 신청 학원 교습소 신청 방법 코로나로 상황이 심각해지면서 지난 12월 8일부터 코로나 3단계에 준하는 방역조치가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학원이나 교습소 등은 아예 영업이 중지된 상태입니다...

2020 건강검진 연장 신청 방법 [내부링크]

2020 건강검진 연장 신청 방법 코로나가 날씨가 추워지면서 더욱 더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국가에서 실시하고 있는 건강검진을 연장하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올해 건강검진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내년..

코로나 3단계 격상 조치 회사 출근 재택 근무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3단계 격상 조치 회사 출근 재택 근무 정리 코로나 확진자가 900명대에 들어섰습니다. 1차 대유행 이후 가장 최고치 인데요. 코로나 3단계로 격상되면 어떤 조치들이 취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3..

코로나 3단계 기준 시작일 학교 학원 식당 결혼식 등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3단계 시작일 기준 학교 학원 식당 결혼식 등 정리 지금 현재도 거의 코로나 3단계에 준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하루 700명에 육박하고 있는데요. 코로나 3단계..

링티 효능 효과 부작용 먹는 방법 [내부링크]

링티 효능 효과 부작용 먹는 방법 링티 광고가 처음 나왔을 때 아 뭐지 신선하다 이런 느낌이였습니다. 무슨 음료일까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링티 구매를 앞두고 계신 분들은 한번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링티..

동지 팥죽 먹는 이유 동지 시간 날짜 [내부링크]

동지 팥죽 먹는 이유 동지 시간 2020년의 동지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팥죽을 먹는 이유와 동지 날짜와 시간, 그리고 팥죽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순서 동지에 팥죽을 먹는 이유 동지..

신용등급 무료 조회 회원 가입 없이 [내부링크]

신용등급 무료 조회 회원 가입 없이 내 신용등급은 어떨까라고 한번쯤 생각해보셨을텐데요. 신용등급을 조회하면 등급이 내려간다고 아직도 알고계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지금은 신용등급을 조회해도..

코로나 2.5단계 학원 교습소 등 집합금지 시작일 12월 8일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학원 교습소 집합금지 시작일 12월 8일 코로나의 기세가 날이 추워지면서 한층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수도권에서는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사실상 코로나19에 대해 전면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2..

크리스마스 배경 화면 다운로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배경 화면 다운로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요즘 어수선하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전환 겸 컴퓨터 배경화면이나 휴대폰 배경화면에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넣어보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배경..

아이핀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아이핀 발급 방법 중요한 문서를 열람한다거나 신용등급을 무료로 확인해보고 싶다거나 할 때 아이핀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면 갑자기?? 하면서 당황하게 됩니다. 아이핀은 또 어떻게 하라는거냐 라며 짜증이 나..

카카오페이 인증서 발급 방법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인증서 발급 방법 정리 공인인증서 제도가 2020년 12월 10일 이후에 폐지가 됩니다. 그동안 폐지한다 안한다 말이 많았는데요. 아무튼 폐지가 된다고 하니 그에 따른 대처 방법을 미리 알아두시는..

싱어게인 베스트 동영상 모음 [내부링크]

싱어게인 베스트 동영상 모음 요즘 정말 오디션 프로그램이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아이돌, k-pop, 밴드, 트로트 등등 정말 채널을 돌릴 때마다 경연프로그램이 나옵니다. 좀 식상하려고 하는데 요즘 아주 신선..

노령연금 수급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노령연금 수급자격 및 신청방법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생활을 도와드리자는 취지에서 노령연금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노령연금이라고도 하고 기초연금이라고도 하시는데요. 사실 기초연금이라는 말이 정식 명칭..

자급제폰 장점 단점 [내부링크]

자급제폰 장점 단점 예전에는 휴대폰 약정만 하면 휴대폰기기는 공짜로 주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기계값을 다 내고 요금제 또한 엄청 비싸져서 4인 가족 기준 매월 통신비가 기계값 할부금 포함하면 사십..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6가지 정리 [내부링크]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6가지 정리 평소 내 신용등급에 대해 별 생각 없이 살다가 어느 순간 신용등급의 중요성을 알게 되는 순간이 옵니다. 바로 부동산을 매매하려고 할 때, 결혼, 학자금, 사업 등 목돈이 필요..

안구 건조증 증상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안구 건조증 증상 및 치료 방법 요즘 많은 분들이 휴대폰이나 티비, 컴퓨터를 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안구건조증 증상을 앓고 계신 분들이 많아졌죠. 눈이 건강하지 않으면 불편한게 참 많습니..

수능 선물 수능 응원 문구 [내부링크]

수능 선물 수능 응원 문구 이제 수능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12월 3일 수요일이면 연기되었던 수능이 드디어 치뤄집니다. 모든 분들이 힘든 한해였지만 가장 힘든 사람은 바로 수능생들이 아니였나 싶어요. 수..

작두콩차 효능과 부작용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작두콩차 효능과 부작용 만드는 방법 예전에는 작두콩차란 말을 잘 들어보지 못했는데 최근 몇년 전부터 작두콩이 몸에 좋다고 소문이 나면서 지금은 작두콩차라는 음료와 차가 많이 개발이 되어서 출시가 되..

코로나 2.5단계 시작일 기준 학원 결혼식 헬스장 등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시작일 기준 학원 결혼식 헬스장 등 정리 코로나 2.5단계 즉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바로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코로나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수도권에 발령된지 이제 3..

구기자 효능과 부작용 먹는 방법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과 부작용 먹는 방법 요즘 마스크를 오래 쓰다 보니 머리도 띵하고 휴대폰이나 컴푸터를 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눈도 나빠지는 경향이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현대인들에게 너무도 좋은 구기자의 효..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요즘 테스트들이 유행을 하고 있는거 같아요. 물론 예전에도 많은 테스트들이 있어서 서로 해보면서 재밌는 시간을 가졌던 적도 있었는데요. 요즘은 테스트 종류도 많아졌지만..

숙박 할인 쿠폰 이용 방법 2단계 격상 시 [내부링크]

숙박 할인 쿠폰 이용 방법 대국민 숙박 할인 쿠폰이 100만장이 발급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숙박업체들과 지역 경제, 관광산업, 외식, 문화 등의 사업들이 많은 타격을 있었죠. 그래서 정부에서 소비를..

산수유 효능 부작용 먹는 방법 [내부링크]

산수유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산수유 먹는 방법 산수유는 한방에서 약재로 자주 사용할 만큼 효능이 많은 열매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산수유의 효능과 산수유 부작용 그리고 산수유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코스트코 보청기 가격 추천 [내부링크]

코스트코 보청기 가격 추천 제가 얼마전에 보청기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포스팅을 하면서 보니 보청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보청기 가격과 보청기 센터에 대해 올려드립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결혼식 학교 노래방 등 정리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결혼식 학교 노래방 등 정리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의 습격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시 어떤 것들이 달라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결..

코스트코 휴무일 간단 정리 [내부링크]

코스트코 휴무일 간단 정리 코스트코는 외국기업이지만 우리나라 정부 시책에 맞추어서 의무적으로 한달에 두번씩 휴무일을 갖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코스트코 이용시 꼭 알아야할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해서 알..

시깥라클 뜻 아이유 [내부링크]

시깥라클 뜻 아이유가 인스타그램에 시깥라클이라고 올렸어요. 이게 무슨 뜻인가 한참 고민했네요. ^^ 혹시 궁금하신 분들 있으시까봐 올려봅니다. 저도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이라 ^^ 아이유는 피부도 좋고 옷도..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등교 결혼식 음식점 등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코로나 1.5단계 격상 코로나가 겨울이 되면서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19일 부터는 수도권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는 어..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 장점 단점 [내부링크]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 장점 단점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집에 하나씩은 있다는 매트들이 하나둘 거실로 방으로 나타나게 되는 시기네요. 이번시간에는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의 각각의 장점..

기믹 뜻 기믹질 뜻 [내부링크]

기믹 뜻 기믹질 뜻 기믹은 요즘 티비나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기믹 뜻과 기믹질 뜻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믹 뜻 기믹은 영어로 gimmick 입니다. 신조어가 아닌 영어입니다. 기믹..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모음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모음 공인중개사 시험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는 응시자수도 매년 증가추세에 있구요. 그렇다면 공인중개사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많은..

기미 없애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기미 없애는 방법 7가지 대부분의 여자분들은 나이가 들면서 기미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기미가 생기면 더 나이들어보이고 화장도 들뜨고 너무 속상하죠. 기미를 이기려면 기미가 무엇이고 왜 생기는지 알아야겠..

건강검진 내년 6월까지 연장 가능할까? [내부링크]

건강검진 내년 6월까지 연장 가능할까?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건강검진을 받지 못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병원에 건강검진을 문의하면 예약이 모두 끝났고 합니다. 원래도 연말에 건강검진의 예약이 쏠리..

보청기 종류와 장단점 [내부링크]

보청기 종류 장단점 청력이 나빠지는 건 나이가 들면서 서서히 진행됩니다. 갑자기 나빠지거나 나이가 들면서 나빠지거나 모두 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초래합니다. 보청기는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구입하시기 전에..

V 노믹스 뜻 V-nomics 의미 [내부링크]

V 노믹스 뜻 V-nomics 의미 2020년의 가장 큰 키워드는 바로 코로나19였을 겁니다. 세계는 코로나로 많은 것이 변하고 바뀌었죠. 이미 예견 되었던 언택트 시대로 좀 더 빨리 들어가게 만든 것이 코로나19라는 바..

공인중개사 인강 독학 추천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인강 독학 추천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 역대급으로 많은 수험생이 몰렸다는 기사 다들 보셨나요? 그만큼 공인중개사는 대세입니다. 집을 거래하거나 사무실, 상가 등을 거래할 때 우리에겐 슈퍼맨처럼..

2021년 음력 절기 달력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1년 음력 절기 달력 무료 다운로드 1. 2021년 달력 음력 절기 이미지 다운로드 2. 2021년 달력 음력 절기 엑셀파일 다운로드 3. 2021년 달력 음력 절기 pdf 파일 다운로드 2021년 달력 올려드립니다. 음력표기..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방법 [내부링크]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방법 1. 주택연금이란 2.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3. 주택연금 수령액 조회 방법 1. 주택연금이란  주택의 소유자가 소유하고 있는 주택을 담보로 금융기관으로부터 매월 연금 형식으로..

나훈아 콘서트 티켓 예매 날짜 가격 장소 정보 [내부링크]

나훈아 콘서트 티켓 예매 가격 장소 정보 나훈아의 콘서트가 드디어 열린다고 합니다. 지난 추석때 방송되었던 나훈아 콘서트를 보고 재방송을 다시 볼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쉬웠는데요. 테스형의 징글벨이라는 이..

불안장애 증상 및 치료 방법과 예방법 [내부링크]

불안장애 증상 및 치료 방법과 예방법 불안이라는 것은 스트레스에 대한 아주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일상생활에 영향을 줄 정도로 극심한 불안증상을 앓고 있습니다. 모르고 지내다 보면 증..

영화 서복 공유 박보검 이용주 감독의 삼합 [내부링크]

영화 서복 공유 박보검 이용주 감독의 삼합 영화 서복이 드디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에 개봉이 확정되었죠. 오랜 기간 기다린 분들을 얼마나 흡족시킬 수 있을까요.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전망 [내부링크]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전망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은 많은 응시자가 접수했다고 기사에 까지 나왔었죠. 중년고시라고 할 정도로 중년분들에게 인기있는 시험이지만 요즘은 젊은 분들의 도전도 많이 늘..

24절기 달력 2020년 [내부링크]

24절기 달력 2020년 입춘이나 입동, 경칩, 대설 이런 말들을 뉴스의 일기예보 시간에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우리나라의 24절기를 말하는 건데요. 입춘이라고 하면 아 봄이 왔구나라고 생각을 하게 되고..

입동 인사말 겨울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입동 인사말 문구 겨울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겨울로 들어간다는 입동입니다. 입동에 맞춰서 날씨도 추워지는 걸 보면 절기란 참 신기합니다. 입동은 24절기 중에서 19번째 절기입니다. 절기는 24절기이죠. 이번..

재산세 완화 얼마나? [내부링크]

재산세 완화 얼마나? 2020년 11월 3일 재산세 완화 방안이 발표되었습니다. 부동산의 공시가격을 현실화 하고 1주택자이며 공시가격이 6억원 이하인 주택 소유자의 재산세율을 인하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재산세..

2021년 달력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2021년 달력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이제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벌써 내년인 2021년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2021년 달력을 이미지로 만들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달력..

다음 메인에 제 글이 나왔어요 그것도 두 군데나 [내부링크]

다음 메인에 제 글이 나왔어요 갑자기 방문자수가 확 올라서 이게 무슨일인가 너무 걱정되더라구요. 혹시나 하고 다음을 봤는데 다음 메인에 제 글이 나오네요. 그것도 두군데나 이게 뭔일입니까. 오늘은 정..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방법 및 자격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방법 및 자격 경기도에서 이번에 3차로 청년 면접수당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해당이 되시는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시고 청년면접수당을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수..

토평콘솔 HUB 택배 행낭포장 간선상차 [내부링크]

토평콘솔 HUB 택배 행낭포장 간선상차 택배 물량이 많아지는 명절이나 특수한 경우에 택배가 늦어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몇일 기다려도 상관없는 물품이라면 괜찮겠지만 급히 사용해야 하는 물품을 기다리기엔 짜..

퇴직금 계산 방법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 방법 알아보세요. 직장을 다니다 보면 정년퇴임을 제외하고 자의적으로 퇴직을 결심하는 경우가 항상 생깁니다. 내가 만약 지금 퇴직을 한다면 얼마의 퇴직금을 받을 수 있지? 상상하게 됩니다. 퇴직..

야놀자 사장님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야놀자 사장님페이지 바로가기 야놀자에 펜션이나 모텔, 호텔 등 숙박업소를 등록하신 분들은 야놀자 사장님페이지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야놀자 사장님페이지 바로가기 로그인을 하시면 객실의 예약이나..

편백나무 침대 프레임 장점 단점 사용 후기 [내부링크]

편백나무 침대 프레임 장점 단점 사용 후기 편백나무 침대 프레임 1년 사용후기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편백나무 침대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인터넷 뒤져가면서 무려 일주일을 고민하고 구입한..

대상포진 초기 증상과 재발 경험 예방접종 꼭 하세요.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 증상과 재발 경험 예방접종 꼭 하세요. 다소 젊은 나이에 대상포진에 걸려본 경험이 있어요. 그리고 얼마전에는 재발이라는 경험도 했었습니다. 대상포진은 보통 60세 이상에서 발병한다고 하지만..

사직서 양식 무료 다운 로드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사직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저는 사직서를 제출해본지가 아주 오래되었네요. 그때는 별다른 양식없이 그냥 한글프로그램으로 작성해서 제출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제 이름으로 된 사업을 해본..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약 그리고 음식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약 그리고 음식 요즘 주위에 흔히 역류성 식도염에 걸리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오늘 약국에 가서 증상을 얘기하니 역류성 식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2020 무료 독감 예방 접종 10월 26일 예정대로 [내부링크]

2020 무료 독감 예방 접종 10월 26일 예정대로 그동안 말이 많았던 2020 무료 독감 예방 접종을 2020년 10월 26일부터 만 62세 ~ 69세를 대상으로 예정대로 실시합니다. 25일 질병관리청에 의하면 23일 기준으로..

겨울 인사말 문구 이미지 배경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겨울 인사말 문구 이미지 배경 무료 다운로드 가을인가 싶더니 어느새 겨울이 다가옵니다. 봄과 가을은 정말 짧은 거 같아요. 봄과 가을은 춥지도 덥지도 않고 화창하고 따뜻해서 좋은데 좋은 만큼 빨리 지..

가을 인사말 문구 이미지 배경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을 인사말 이미지 가을 배경 무료 다운로드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니 가을이 왔다는 걸 실감합니다. 주말에 산에 가보니 산이 온통 울긋불긋 하더라구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구요. 환절기다 보니 감기에 걸리는..

주택연금 가입자 사망시 배우자는? 집은? 상속은? [내부링크]

주택연금 가입자 사망시 배우자는? 집은? 상속은? 주택연금을 신청해서 주택연금을 받으며 생활하다 보면 언젠가는 일어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주택연금을 가입한 가입자가 사망을 한 경우입니다. 안타까운 일..

오남 요양원 코로나 34명 추가 확진 [내부링크]

오남 요양원 코로나 34명 추가 확진 걱정하던 일이 또 다시 발생했네요. 예전에도 오남에 있는 요양원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었는데요. 걱정입니다. 오남 요양원 확진자 34명 추가 확진 방금 문자가 왔..

운전면허증 진위 확인 서비스 쉽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진위 확인 서비스 쉽게 해보세요. 신분증으로 인정이 되는 것이 몇가지 있죠.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이번 시간에는 운전면허증의 진위 여부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

오아시스 마켓 추천 이용 방법 자세하게 [내부링크]

오아시스 마켓 추천 이용 방법 자세하게 코로나로 인해서 온라인 매출이 많이 상승한다는 기사 보셨을 겁니다. 마트에 가는 것 조차고 꺼려지던 몇 개월의 시간이 온라인 영업을 하는 업체들에게 호재가 되..

케이타운포유 결제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케이타운포유 결제 방법 알아보세요. K-POP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이나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이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자랑스러운 K-POP이 어디까지 날아오를지 기대가 큽..

카페 커피전문점 창업 비용과 매출액 비교 [내부링크]

카페 커피전문점 창업 비용과 매출액 비교 우리나라 사람들은 커피를 아주 좋아합니다. 식후엔 의례 커피 한잔을 외치게 됩니다. 직장인들은 점심 식사를 하고 당연하다는 듯이 커피숍에 가서 테이크아웃 커피를..

정수기렌탈 가격 성능 비교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성능비교 추천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인체의 70%는 수분입니다. 물이 몸에 얼마나 중요한지 많이 아실겁니다. 예전에는 물을 사먹는 다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었지요. 아주 옛날에는 샘..

석노기 호미 HO-MI 아마존 쇼핑몰에 이어 코스트코 도전 [내부링크]

석노기 호미 HO-MI 아마존 쇼핑몰에 이어 코스트코 도전 우리나라 국민들은 텃밭에 대한 열망이 굉장히 큽니다. 작은 자투리 땅이 있으면 여지없이 텃밭을 만들죠. 텃밭을 하다보면 농기구가 필요하죠. 큰 밭이..

2021년 삼재띠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 알려드려요 이제 곧 다가올 2021년 삼재띠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삼재라고 해서 꼭 나쁜건 아니니 너무 염려마시고 재미삼아서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삼재라는 것에 얽메이다 보면 될일..

2020년 삼재띠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020년 삼재띠 알려드립니다. 2020년이 이제 두달 반밖에 남지 않았네요. 세월이 참 빠르죠. 올해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드셨을거예요. 이 많은 분들이 모두 삼재였을까요? 그건 아니죠. 삼재띠는 엄연히..

레게노 뜻 재밌는 동물 이미지와 함께 보세요. [내부링크]

레게노 뜻 재밌는 동물 이미지와 함께 보세요. 하루가 다르게 신조어들이 탄생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무분별한 신조어들의 사용으로 우리의 고유한 말이 방향을 잃고 있긴 합니다만, 또 신조어들을 모르면..

savage love 뜻 세비지 뜻 [내부링크]

savage love 뜻 세비지 뜻 우리의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이죠. savage love 많은 분들이 이 세비지 러브의 뜻이 궁금하실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savage love 뜻을 알아볼겁니다. 궁금한건 못참으니까..

자만추 뜻 인만추 뜻 아만추 뜻 [내부링크]

자만추 뜻 인만추 뜻 아만추 뜻 일단 저는 자만추입니다. ^^ 이렇게 말씀 드리니 더욱 자만추의 뜻이 궁금하시죠? 오늘은 자만추와 인만추, 아만추의 뜻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참고로 제 주위에는 자만추가..

주택연금 수령액 예상 해보기 [내부링크]

주택연금 수령액 예상 해보기 갈 수록 주택연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연 내가 주택연금에 가입하게 되면 매월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 몇 살 부터 받으면 좋을까? 주택연금을 가입해서 받는..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이란 이스토어 36.5+ 이용하기 [내부링크]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이란 이스토어 36.5+ 이용하기 요즘 기사에서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이란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힘들어 하고 계시죠. 그래서 사회적기업연구원..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쉽게 해보자 [내부링크]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쉽게 해보자 딱 4주만에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습니다. 명절도 있고 연휴도 있어서 예상보다 늦었어요. 조급한 마음에 재발신도 신청해보았습니다. 성질 급한 제가 살짝 민망해지..

띠 순서 십이간지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띠 순서 십이간지 알아봅니다. 띠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띠는 태권도 띠가 아니라는 점 뭐 잘 아시겠죠? ^^ 띠 라는건 우리가 흔히 난 쥐띠야. 난 소띠야. 난 양띠야 혹은 난 잔나비띠..

주택연금 가입자 증가 추세 [내부링크]

주택연금 가입자 증가 추세 주택연금이 매년 증가 추세입니다. 2007년부터 꾸준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후에 별다른 소득활동이 없는 분들이 본인의 집에서 살면서 연금을 지급 받는 방식인 주택연금에 가입..

주택연금 지급 정지 사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택연금 지급 정지 사유 알아보기 주택연금을 신청해서 지급을 잘 받고 있다가 주택연금의 지급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미리 알아두셔야 나중에 불이익이 없겠죠. 주택연금의 지급 정지 사유는 여러가지가..

구미호뎐 인물 관계도 그리고 작가 [내부링크]

구미호뎐 인물 관계도 그리고 작가 악의 꽃이 끝나고 요즘 좀 허전했습니다. 뭔가 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들던게 사라지고 나니 휴~하고 한숨도 나면서 맥이 빠집니다. 그러나!! 이제 10월 7일 이면 악의 꽃..

포비든 앨리 뜻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포비든 앨리 뜻 알려드려요. 우연히 유투브를 보다가 모모랜드 제인과 낸시가 부산의 동네를 소개하는 영상을 봤어요. 제인은 출사를 자주 다닐정도로 사진 찍는걸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낸시는 사진 찍히는..

주택연금 수령액 월지급금 매월 얼마를 받나? [내부링크]

주택연금 수령액 월지급금 매월 얼마를 받나? 주택연금 하면 제일 궁금한건 매월 얼마를 받으며 몇년간 받을 수 있는지가 아닐까 합니다. 내가 내 집에서 살면서 연금을 받는다 캬 좋다 그런데 도대체 얼마..

주택연금 장점 단점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주택연금의 장점 단점 알려드립니다. 지난 시간에는 주택연금의 의의와 주택연금 가입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택연금은 어떠한 장점이 있고 어떠한 단점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주택연금 가입 자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택연금 괜찮을까? 코로나 시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코로나19는 우리의 생활을 많이 바꿔놓고 있습니다. 인생이란게 항상 예상했던 대로 흘러가는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는 요즘입니다. 항상 하던일 하..

흰소 일러스트 이미지 2021 신축년 흰소띠 [내부링크]

흰소 일러스트 2021 신축년 흰소띠 2021년은 신축년 흰소띠의 해입니다. 올해 2020년은 코로나와 긴장마로 많이 힘드셨을 겁니다. 저 역시도 힘든 한해였구요. 일도 많이 줄고 출입도 자제해야 했구요. 좋아하는..

노트북 그래픽카드 확인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노트북 그래픽카드 확인 방법 초간단 요즘은 편리성 때문에 일반 PC보다 노트북을 많이 쓰는데요. 가끔 내 노트북의 그래픽 카드는 뭘까 궁금하기도 하고 혹시 모를 노트북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내 노트북에..

언힌지드 뜻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언힌지드 영화 언힌지드 뜻 10월에 개봉하는 영화중에 눈에 띄는 영화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에서 막시무스로 유명함 러셀크로우가 주연으로 출연을 합니다. 처음 봤을 때는 누구지?라..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방법 금융기관이나 여러 일을 진행할 때 요구하는 서류가 엄청 많죠. 그중에서도 거의 빠지지 않는 서류가 아마도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일 듯 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추석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 방법 [내부링크]

추석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 방법(식당, 화장실, 통행료) 2020년 추석이 몇일 안 남았습니다. 예년과 다른 추석 풍경이네요. 방송에서는 연일 추석 연휴기간 동안 사뢰적 거리두기를 지켜 달라고 당부하고 있습니..

추석 인사말 이미지 직접 만들기 프로그램 없이 [내부링크]

추석 인사말 이미지 직접 만들기 프로그램 없이 2020년의 추석이 몇일 남지 않았네요. 제가 이 전 글에 추석 인사말 문구와 추석 인사말 이미지를 많이 만들어서 올려놓았습니다. 다운로드도 받으실 수 있어요...

추석 영화 편성표 이미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추석 영화 편성표 이미지 다운로드 2020년의 추석도 얼마 안남았네요. 이번 추석은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을 잘 못하게 되었습니다. 영화관도 가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번 추석엔 그래서인지 재미있는 영화를 엄청..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직접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직접 해보았습니다. 23일 오후에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문자가 왔어요. 그것은 바로 2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하라는 것이였죠. 1차 재난지원금을 받았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 접수 없..

명절 선물 길목장 도깨비풀 요거트 [내부링크]

명절 선물 길목장 도깨비풀 요거트 추석이 다가오니 지인들이 보내주시는 정성스런 선물을 보내주십니다. 선물이라는게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해야겠지요. 저는 올해 추석에 아주 정성스럼 마음이 느껴..

출입자 명부 양식 개인 정보 이름없이 [내부링크]

출입자 명부 양식 개인 정보 동의 요즘은 식당에 가보면 출입자 명부를 작성해야합니다. 초반에는 이름을 적어야하는 방식이였는데요. 요즘은 이름을 적지 않고 휴대폰 번호만 기재하게 되었더라구요. 그리고 개..

크리스마스 인사말 이미지 코로나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인사말 이미지 코로나 코로나 때문에 모임도 자제해야하니 크리스마스 인사말 이미지로 가족과 지인분들께 인사를 하는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인사말 이미지 - 코로나 집콕 버젼 - 재밌는 산타..

역류성 식도염 약 약국약과 병원약 복용 후기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약 약국약과 병원약 복용 후기 요즘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자주 보이더라구요. 저도 예외는 아니였던지 한달 정도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을 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역류성..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가 안와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가 안와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를 못 받으셨나요? 문자를 못 받으신 분들은 어렇게 하셔야 합니다. 일단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실 수는..

커피프린스1호점 다시보기 추석 연속 방송 [내부링크]

커피프린스1호점 다시보기 추석 연속 방송 우리들의 드라마 커피프린스1호점이 MBC 드라마넷에서 연속으로 방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추석 때 집콕하시면서 커피프린스1호점 연속으로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추석 특별 방역 기간 마을 잔치도 금지 [내부링크]

추석 특별 방역 기간 대책 발표 다시 세자리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부에서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특별 방역 기간으로 정하고 세부 조치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악의 꽃 서현우 명장면 프로필 [내부링크]

악의 꽃 김무진 명장면 프로필 악의 꽃이 16회를 마지막을 끝이 났습니다. 여전히 보내기 아쉬운 마음이네요. 처음에 악의 꽃을 봐야겠다고 마음 먹었던건 제가 좋아하는 이준기와 문채원이 출연하는 것 때문이였..

악의 꽃 16회 줄거리 찐행복 [내부링크]

악의 꽃 16회 줄거리 찐행복 악의 꽃이 16회를 마지막으로 우리곁을 떠났네요. 너무 아쉽고 서운한 마음이 듭니다. 이제 악의 꽃 16회의 줄거리를 마지막으로 올리게 되었네요. 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첫..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자세히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자세히 드디어 문자가 왔습니다. 2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저는 1차때 받았기 때문에 일단은 서류신청 없이 문자를 받고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면 됩니다. 소..

2차 재난지원금 대상 추가 및 지급 시기 (2020.9.23)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대상 추가 및 지급 시기(2020.9.23) 2020년 9월 22일 4차 추경이 통과되었네요.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달이였네요. 이제 확정이 된 내용을 간단 명료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알아보기 쉽게..

악의 꽃 16회 예고 [내부링크]

악의 꽃 16회 예고 정말이지 악의 꽃 16회 예고는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이게 마지막이니까요... 이제 무슨 낙으로 산단 말이요. 그래도 예고편 분석을 해봐야겠지요? 사실 예고편 동영상이나 글씨 예..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어제 올려드린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를 많이 보셨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다양하게 만들어서 다시 올려드립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니 다..

코로나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 [내부링크]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이미지와 문구 받아가세요. 코로나19가 삶의 많은 것을 바꾸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스크와 거리두기, 밀키트, 손소독제 등등 참 올해는 새로운 것들을 많이도 경험하고 있습니다. 아직..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벌써 9월 하순인데 아직도 코로나는 잡히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곧 추석도 다가오는데 경기회복은 커녕 더욱 힘들어지기만 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많은 분..

코로나 출입자 명부 양식 새로운 양식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출입자 명부 동의와 비동의 추가된 새로운 양식 받아가세요. 이젠 어딜 가도 방문자 양식에 사인을 하고 체온을 확인하거나 열 감지기 앞에 서야합니다.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모두 잘 지켜서 코로나1..

밀키트 뜻 밀키트란? [내부링크]

밀키트 뜻 밀키트란?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죠? 그리고 식당도 가는 것이 꺼려지구요. 그러다 보니 집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이 늘었어요. 저도 외식비보다는 부식비..

pdf 엑셀 변환 프로그램 설치없이 [내부링크]

pdf 엑셀 변환 프로그램 설치없이 프로그램 설치라는 말만 들어도 골치가 아픕니다. 그냥 딱 말만 하면 누군가 딱 알아서 해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오늘은 거의 말만 하는 수준으로 pdf 파일을 프로그램 설치..

PDF 합치기 사이트 프로그램 설치 없이 [내부링크]

PDF 합치기 사이트 프로그램 설치 없이 쉽고 빠르게 pdf 참 활용도가 높은 파일 확장자 입니다. 편집디자인을 하다보면 디자인 시안 파일을 넘겨야 할때 상대방이 디자인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jpg나 gi..

트렌치코트 컬러 그리고 길이 종류 [내부링크]

트렌치코트의 컬러 그리고 길이 종류 2020년의 가을이 시작되었네요. 가을은 가을만의 감성이 있죠. 가을을 대표하는 옷은 바로 트렌치코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멋스러움도 있지만 그만의 센치함이랄까요. 입게..

악의 꽃 15회 줄거리 도현수의 생사 [내부링크]

악의 꽃 15회 줄거리 도현수의 생사 악의 꽃 15회가 끝났습니다. 이제 마지막 한회만 남은 상황이네요. 하도 손을 떨면서 시청을 하고 나니 기운이 쭉 빠지네요. 자 그럼 악의 꽃 15회 줄거리 나갑니다. 악..

악의 꽃 15회 예고 줄거리 [내부링크]

악의 꽃 15회 예고 줄거리 악의 꽃 14회에서도 도현수와 진짜 백희성의 만남은 성사되지 못했네요. 오늘 그러니까 악의 꽃 15회에서는 두사람의 만남이 성사되는 거 같습니다. 찐한 몸싸움을 하면서 말이죠. 14회..

악의 꽃 14회 재방송 줄거리 [내부링크]

악의 꽃 14회 재방송 악의 꽃 14회 줄거리 일주일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고 할까요? 극 중반 까지는 약간 아주 살짝 지루한 감이 있었지만 역시는 역시였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의 반전은 도민석의 죽음에 대..

언택트 뜻 도대체 뭔가요?? [내부링크]

언택트 뜻 도대체 뭐야?? 방송 매체에서는 연일 언택트 언택트 소리가 나옵니다. 요즘들어 자주 듣는 말인데요. 언택트 뜻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언택트 뜻 1 : 비대면 접촉을 뜻하는 조어로 contact (접촉)..

악의 꽃 14회 예고 백희성과 진짜 백희성의 대결 [내부링크]

악의 꽃 14회 예고 도현수와 진짜 백희성의 대결 이제 악의 꽃이 총 16부작에서 3편만 남았네요.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아쉬운 마음은 일단 미루고 오늘 방송 될 14부에 대해서 예고편 요약해..

2021년 흰소띠 흰소 일러스트 [내부링크]

2021년 흰소띠 흰소 일러스트 2021년은 흰소띠의 해입니다. 디자인 작업을 하다보면 띠에 관련된 자료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 흰소띠 흰소 일러스트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을 했..

자영업자 긴급 재난지원금 2차 상세 [내부링크]

자영업자 긴급 재난지원금 2차 상세 코로나19로 자영업자나 소상공인 모두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 힘든 자영업자인데요. 이번에 발표된 2차 긴급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상세히..

2021년 흰소띠 입니다. [내부링크]

2021년 흰소띠 입니다. 2020년는 경자년으로 쥐띠해였습니다. 경자년은 여러모로 힘든 한해였네요. 물론 아직 4개월 정도의 시간은 남아 있지만 저뿐만이 아니고 전 세계 모든 사람이 힘든 한해였을거라 짐작됩..

zoom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zoom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 요즘 화상회의 많이 하시죠? 이미 화상회의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 있으시겠지만 이제 처음으로 화상회의를 실시 하시는 분들은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할까..

악의 꽃 김지훈 처음 보는 모습 [내부링크]

악의 꽃 김지훈 광기 처음 보는 모습 잘 생긴 퇴폐미 - 요즘 눈에 띄는 배우가 있습니다. 화면에 나오기만 해도 공포감이 엄청나서 한기가 느껴질 정도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악의 꽃의 김지훈입니다. 제가..

알약 광고 제거 [내부링크]

참지 말고 알약 광고 제거 해보자. 컴퓨터가 아플 땐 알약을 먹여야 하지만 내가 광고때문에 짜증나면 약대신 광고 창을 차단시켜 버려야 겠죠. 알약 광고 없애러 갑시다. ^^ 알약 광고창이 어떤건지 먼저 볼께요..

코로나 후유증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후유증 증상과 사례 생활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하겠습니다. 왜냐면 코로나는 완치가 된다고 해서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의 후유증은 발생 초기였던 1월 부터 꾸준히 얘기되어..

독감 무료 접종 대상 [내부링크]

2020년 독감 무료 예방 접종 시기 및 대상 코로나19 만으로도 힘겨운 나날들인데 이젠 독감의 계절도 다가오네요. 질병관리본부에 의하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서 각 종 전염병의 수치가 많이 줄었다고 하는데요...

악의 꽃 13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악의 꽃 13회 재방송 다시보기 차지원과 도현수는 백만우 집으로 들어가는데... 형사인 차지원이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걱정되는 백만우 내외 진짜 백희성은 무슨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걸까요? 도해수..

추석 이동 제한 - 중국 춘절 [내부링크]

추석 이동 제한 - 중국 춘절 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930455 '우한 폐렴' 하루에 17명 확진…중국 '명절 대이동' 비상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폐렴에 대해 사람간의 전염가능성을..

악의 꽃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악의 꽃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원래 이준기나 문채원을 좋아했기에 나에게는 "악의 꽃"이라는 드라마는 열일 제치고 봐야하는 드라마중 하나다. 오늘은 12회가 방송되는 날이다. 도현수는 체포가 될 것인가?..

조두순 출소일 올해라고?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일 올해라고? 당사자가 아니지만 타인이지만 생각하기도 싫을 만큼 끔찍한 일이 2008년 12월 안산시 단원구의 교회 화장실에서 일어났었죠. 온 국민의 분노가 들끓었던게 엊그제 같은에 올해 출소를..

2차 재난 지원금 정리(2020년 9월 9일) [내부링크]

2차 재난 지원금 / 2차 긴급 고용 안전 지원금 정리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등에 최대 20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7세 ~ 34세 (2019년 기준으로 1,203만명..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쉽게 하기(카카오톡 컴퓨터에서 하기) 요즘 밖에도 잘 못나가고 사무실에만 있거나 집에만 있거나 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컴퓨터나 노트북을 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거 같..

노트북 컴퓨터 화면 캡쳐(프로그램 설치 없이) [내부링크]

노트북 컴퓨터 화면 캡쳐(프로그램 설치 없이)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일을 하다보면 화면을 그대로 캡쳐해서 사용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카메라나 휴대폰으로 찍으면 엄청 지저분하고. 화질도 좋지 않죠...

코로나 출입자 명부 양식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출입자 명부 양식 받아가세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이 바뀐듯 합니다. 요즘은 식당을 잘 가지는 않지만 어쩔 수 없이 음식점을 가게 되면 코로나 출입 명부나 코로나 출입 명단을 작성해야 하더라구요...

하르방R체 상업용 무료 폰트 무료 서체 다운로드 [내부링크]

하르방R체 상업용 무료 폰트 무료 서체 다운로드 「하」자 무엇? 너무 귀엽네요. 서체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면 디자인 작업할 때 아주 좋죠. 무려 로고 작업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아니 여로모로 쓸모가..

노트북 마우스 패드 잠금 설정 해보자 [내부링크]

노트북 마우스 패드 잠금 설정 해보자. 저는 노트북으로 포스팅 작업 할 때가 많습니다. 글을 쓰다 보면 자주 커서의 위치가 엉뚱한데 가버리는 경우가 있어요. 바로 노트북 마우스 없이도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

제주 감귤체 무료 폰트 서체 다운로드 [내부링크]

제주 감귤체 무료 폰트 서체 다운로드 너무 귀엽고 이쁜 서체이면서 무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폰트인 제주 감귤체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너무 이뻐서 어서 사용해 보고 싶은 서체네요. 123..

배달의 민족 도현체 무료 서체 폰트 설치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도현체 무료 서체 폰트 설치 배달의 민족에서 무료 서체 무료 폰트를 배포하고 있는게 있어서 설치해서 사용해 볼까 합니다. 도현체는 자나 컴퍼스를 사용해 선이나 도형을 그리는 방식인 작도 후에..

갤럭시 재난 문자 차단하기 [내부링크]

갤럭시 재난 문자 차단하기 요즘 재난 문자가 엄청 오네요. 코로나와 태풍, 호우 경보, 산사태로 인해서 요즘은 더욱 많아진거 같습니다. 업무 중에는 문자가 자꾸 오면 흐름이 끊기는 경우도 있을 정도예요. 중..

삼성 외장 하드 1테라 5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삼성 외장 하드 1테라 5년 사용 후기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하는 원인 중에는 바이러스 감염이나 여러가지 프로그램의 설치, 많은 양의 파일, 많은 양의 사진 등의 문제가 있는 건데요. 외장하드를 이용하면 많은..

도매꾹 신규 가입하면 쿠폰을 준다네요. [내부링크]

도매꾹 신규 가입하면 쿠폰을 준다네요. 스마트스토어에 대해서 공부하다보니 도매로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정말 많다는 걸 알았습니다. 저만 모르는 신세계가 너무도 많더라구요. 공부할게 앞으로도 너무 많구나..

포크리로 무료 썸네일 만드는 방법(배경색 바꾸기) [내부링크]

포크리로 무료 썸네일 만드는 방법 (배경색 바꾸기, 배경 투명하게 만들기) 포토샵 없이 무료로 썸네일을 만들수 있는 포크리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아주 자세히 설명할거예요. 이미지가 많아 열리는 시간이 걸리..

썸네일 뜻 도대체 뭔가요? [내부링크]

썸네일 뜻 도대체 뭔가요? 안녕하세요 연필곳간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이 접하는 단어인 썸네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thumbnail 영어 사적적 의미는 엄지 손가락의 손톱이나 엄지 손톱 만큼의 아주 작은 것..

소방차 구급차 운행방해 범칙금 [내부링크]

소방차 구급차 운행방해 범칙금 안녕하세요 연필곳간입니다. 소방차나 구급차 등 긴급 차량에 양보를 안한다거나 운행을 방해할 경우 범칙금을 대폭 상향하겠다는 소식이 있네요. 얼마전 구급차를 막아서서 어쩌면..

포천 막걸리체 다운로드 무료로 받기 [내부링크]

포천 막걸리체 다운로드 무료로 받기 안녕하세요. 연필곳간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서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포천 막걸리체인데요. 마치 캘리그라피를 한 것처럼 붓의 느낌이 생생한..

반디집 다운로드 [내부링크]

반디집으로 zip 파일 압축 하기 zip압축 풀기 안녕하세요 연필곳간입니다. 메일이나 USB, 외장하드 등에 파일을 넣을 때 파일이 많으면 복잡하죠. 그럴 때 zip파일로 압축하거나 받은 zip 파일을 받았을 때 압축..

새싹보리 집에서 키우기 새싹보리 효능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새싹보리 집에서 키우기 새싹보리 효능 알아봅니다. 새싹보리는 집에서 키우기도 쉽고 이뻐서 자주 키워 먹는데요. 너무 더운 여름에는 썩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봄이랑 가을에 직접 키워서 먹습니다. 빨리..

집콕하며 색연필 세밀화 일러스트 [내부링크]

집콕하며 색연필 세밀화 일러스트 요즘 밖에도 잘 다니지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인쇄촌 이곳 저곳을 뛰어다니며 일을 해야하는데 웬만하면 집에서 일을 하고 있다보니 무료한 시간이 많네요. 안..

서베이컴페어 부업으로 하는 설문조사 업체 믿어도 될까? [내부링크]

서베이컴페어 부업으로 하는 설문조사 업체 믿어도 될까? 유투브 동영상을 요즘에 많이 봅니다. 각 종 정보를 보기에 좋죠. 오늘도 주말이라 동영상을 보면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 눈길이 가는 광고가 있었습니다...

노트북 웹캠 켜기 10초만에 켜진다. [내부링크]

노트북 웹캠 켜기 10초만에 초간단 켜기 코로나로 인해서 요즘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급하거나 꼭 필요한 일이 아니면 대부분 집에서 일처리를 합니다. 화상회의를 하려면 카메라가..

007005001000515 국제발신 인증번호 문자 [내부링크]

007005001000515 국제발신 인증번호 문자 자다가 문자가 와서 깜짝 놀라서 깼어요. 문자오는 소리에 심장부터 두근거리고 걱정이 먼저 들었습니다. 새벽에 오는 문자는 반갑지 않은 문자일테니까요. 문자가 온 시..

손 소독제로 유명한 Dr.CPU에서 비말 차단 마스크가 나왔네요. [내부링크]

손 소독제로 유명한 Dr.CPU에서 비말 차단 마스크가 나왔네요. 계속 KF94 마스크만 쓰다가 여름이 되니 너무 답답하고 땀도 많이 나고 더워서 덴탈마스크를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사용했었어요. 다들 마찬가지일 겁..

오남읍 요양원에서 코로나19 17명 확진자 발생 문자 메시지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남읍 요양원에서 코로나19 17명 확진자 발생했다는 문자 메시지 받았습니다. 신명프라자 방문자 중에서 유증상자는 풍양보건소로 즉시 연락하라는 문자 메시지도 왔습니다. 신명프라자의 위치를 바로 찾아보았..

보석십자수 샵 창업한 가수 양혜승 [내부링크]

보석십자수 샵 창업한 가수 양혜승 결혼은 미친 짓이야~~ 정말 그렇게 생각해~~ 이 좋은 세상을 두고 서로 구속해 안달이야~~ 바로 2003년에 발매된 양혜승씨의 2집 『화려한 싱글』이라는 노래의 가사입니다. 양..

25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요 [내부링크]

25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요 아니 도대체 이게 뭔일인지... 유투브 동영상 따라서 설정하는 바람에 글을 세개만 올리고 그것도 제목이랑 사진 한장씩만 올리고 신청을 해버렸어요. 그게 신청인지도 모..

국민은행 금통장 인터넷 개설 가능하다. [내부링크]

국민은행 금통장 인터넷 개설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연필곳간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너무 어수선합니다. 이렇게 만약 내년까지 간다면 파산하는 사람들이 많이 나올거 같아요. 참 걱정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이런 선물 하지 말자 Lago 스크래치 컬러링북 스크래치 그림 [내부링크]

이런 선물 하지 말자 - 스크래치 컬러링북 지난 생일에 조카에게서 받은 스크래치 컬러링북 예전 학교 다닐 때 미술시간에 해봤던 바로 그 무지개그림 스케치북에 무지개색을 크레용으로 칠하고 그 위에 검정 크..

차량 21대 싱크홀로 빨려들어가 [내부링크]

차량 21대 싱크홀로 빨려들어가 안녕하세요 연필곳간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마스크를 매일 써야하는 안그래도 힘든 요즘 시절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길을 다니는 것도 두려워집니다. 차량 21대가 힘없..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나쵸칩, 핫치즈 소스 [내부링크]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나쵸칩, 핫 치즈 소스 늦은 퇴근을 하고 자연인을 보며 맥주 한잔 1일 1포스팅의 압박을 견디다 못해 술이나 한잔 하자며 꺼내온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와 나쵸칩, 매운 치즈 소스 Klo..

다이소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운동화 끈과 코바늘 면 뜨개실 [내부링크]

다이소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운동화 끈과 코바늘 면 뜨개실 요즘 날씨도 더운데 코로나는 더 심각한 상황으로 가고 있는 거 같아요. 모두 너무 힘들지만 마스크는 사랑 아닙니까 마스크 끼고 몇 시간이나..

[구글 기프트 카드] 구글 기프트 카드 구매처, 사용처, 사용법 [내부링크]

[구글 기프트 카드] 구글 기프트 카드 구매처, 사용처, 사용법 구글 기프트 카드의 구매처나 사용처 사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기프트 카드 구매처는?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GS25,..

[스마트 스토어] 얼마나 남을지 궁금하다면 마진율 계산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 얼마나 남을지 궁금하다면 마진율 계산 얼마나 팔릴지 예측했다면 다음엔 얼마나 남을지도 예측해야 한다. 내가 어떤 상품을 팔았는데 팔고 보니 손해라면, 남는 게 하나도 없다면 이러한..

[스마트 스토어] 얼마나 팔릴까 걱정이라면 수요예측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 얼마나 팔릴까 걱정이라면 수요예측 방법 내가 팔고자 하는 상품이 정해졌다면 얼마나 팔릴지 분석하고 예측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측 결과에 따라 얼마나 남을 것인가도 예측이 가능하기..

[스마트스토어] 뭘 팔지 걱정이라면 아이템 선정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 뭘 팔지 걱정이라면 아이템 선정 방법 계획하는 일 중에 스마트 스토어가 있다. 코로나로 인해 일이 많이 줄어들었고 이대로 살 순 없다 생각해서 유투브도 보고 관련 블로그들도 보면서 내용들을..

드디어 보석 십자수 해바리기 완성!! 마무리 꿀팁 [내부링크]

드디어 비즈 보석 십자수 해바리기 완성!!  마무리 꿀팁 딱 일주일만에 해바라기 보석십자수를 완성했다. 시원섭섭한 마음이다. 보통 하루 3시간 정도 한거 같다. 혼자했고 1알짜리로 거의 했다. 3알짜리는 배..

우유가 막걸리, 맥주보다 칼로리가 높아? 여름에 좋은 음료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길고 길었던 장마가 드디어 끝나가고 있다. 물난리로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고생하고 있는데 장마가 끝나면 불볕더위가 또 한번 힘들게 할 전망이다. 날씨가 더워지면 땀을 많이 흘리게 되고 수분이 빠져나가..

작은소참진드기, 살인진드기병이 사람간 전파 가능해? 의료진 5명 감염 [내부링크]

작은 소참진드기, 살인진드기, 중증 열성 혈소판 감소 증후군, 야생진드기 등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SFTS. 몇 년 전부터 봄부터 가을이면 잔디밭에도 들어가기가 꺼려지고 풀밭을 거닐때도 불안하게 만드는 병명이..

일본은 여성 출입이 안되는 곳이 있다? 여인 금제 여성 출입 불가! [내부링크]

자칭 강대국이라는 일본의 이야기다. 좀 우습다. 8월 10일 일본의 "산의 날"을 맞아 한 여성이 도치기현 닛코시 인근 남분산에 오른 것이 화제다. 이 여성은 아라이 유미(54)라는 여성으로 남분 산에 여성이로는..

그림 1도 몰라도 플라스틱 비즈 보석십자수로 액자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같이 비가 계속 오면 나들이를 할 수가 없다. 가뜩이나 겨울부터 시작된 코로나로 인해 어디 마땅히 나갈 수도 없고 집안에만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이럴때는 집안에서 가족이나 아이들과 함께 할 수..

태풍 장미이름 한국에서 제출 [내부링크]

길고 긴 장마 끝에 엎친데 덮친 격으로 또 한 번 태풍의 영향을 받을 거 같다. 겨울부터 이어진 재난 코로나와 힘겹게 싸우고 있는 것도 모자라 우기라고 할 만큼의 긴 장마 집중적으로 퍼붓는 폭우 산사태와 침수..

여주의 효능과 여주 장아찌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마트에 가면 덜 익은 여주가 많이 나온다. 도깨비 방망이 같은 모습이다. 가을에는 겉은 노랗게 익고 안에는 씨를 감싼 과육이 선홍색으로 익는다. 씨를 빼고 과육을 먹는데 그 양이 많지 않다. 하지만 달달..

[악의 꽃] 이준기가 문채원을 사랑하게 된걸까? [내부링크]

요즘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중에 눈길이 가는 게 있다. 바로 악의 꽃이다. 빠른 전개와 명품연기가 돋보인다. 이준기는 예전 개와 늑대의 시간이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도 섬세한 연기가 유난히 돋보였었다...

침수피해 -물이 이렇게 무서운거였어?-대피요령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긴 장마로 전국 곳곳이 난리다. 여기저기서 인명사고가 나고 흙이 무너지고 침수되고 도로가 유실되고 사람들이 고립되기도 한다. 예전 어른들이 불이나면 터라도 남는데 물은 터도 남기지 않고 훓터가버려..

cox ck777 키보드로 바꾸고 나서 [내부링크]

갑자기 쓰던 키보드 자판이 뻑뻑해져서 키보드를 알아봤다. cox의 ck777 흰색 당첨 게임을 하지는 않지만 인터넷에 글쓰는 걸 좋아하기에 타자기 느낌이 나는 광축키보드로만 알아보았다. 소음도 다른 키보드에..

미세먼지 없는 강원도 어느 산 [내부링크]

평창의 우리산이다 사진에서 보면 저멀리 하늘은 미세먼지로 탁하지만 우리산의 하늘은 푸르다 내가 평창을 좋아하는 이유다.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같은 시절엔 사람들이 공기 좋은 강원도를 선호하는거 같다. 작..

화전은 무슨 맛일까? [내부링크]

처음 시도한 찹쌀화전 우리나라엔 아주 많은 종류의 떡이 있다. 보통은 쪄내거나 쪄서 반죽을 하거나 한다. 그런데 좀 독특한 방식으로 만드는 떡이 있다. 바로 화전이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전을 만드는..

소소한 텃밭 수확 [내부링크]

소소하지만 열심히 키운 농산물을 수확해 봅니다. 평창엔 우리 산이 있다. 그곳엔 주인 손을 하염없이 기다리는 농작물들이 있다. 평일엔 일하느라 못가고 주말에 가야하는데 비오면 못가고 경조사 있으면 못가..

색연필 드로잉 [내부링크]

내 직업은 편집디자이너 컴퓨터로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넣고 인쇄 기획을 한다. 거래처의 주문대로 하다보면 여긴 어디 나는 누구를 외치게도 되고 마우스와 키보드만으로 그림을 그리다 보면 연필이 그리워진..

너무 예쁜 도라지꽃 [내부링크]

도라지꽃이 청아하다. 나와 남편은 산을 좋아한다. 그래서 주말이면 이산 저산 다녔더랬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앞사람 신발 뒤축만 보고 다니는 산행은 재미가 없어졌다. 그래서 등산로가 아닌 사람이 잘 안가..

빨갛게 익은 고추 말리기 [내부링크]

길고 긴 장마철이다. 그런데 요즘은 장마철이라는 말보다 우기라는 말이 더 맞을 듯 싶다. 한달이 넘게 장마철이라니 우기라고 우기고 싶다. 우리가 음식을 할때 즉 한식을 할때 가장 많이 쓰는 양념재료는 마늘이..

저렴하게 1박2일 강릉여행기 [내부링크]

가족들과 갔던 강릉 온가족...그러니까 어른 6명, 어린이 1명 엄청 대가족 같다. ≪저렴한 강릉 1박2일 여행기≫ 7명이기에 일단 차는 두대로 이동했다. 강릉에 도착해서는 제일 중요한 바닷가 산책 해안 도시..

비오는 날엔 감자탕이지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 비도 징글징글하게 오는데 감자탕이나 먹을까... 사실 비는 핑계고 감자탕이 그냥 막 먹고 싶었다. 찾아간 곳은... 진접에 있는 원조 뼈다귀 감자탕집 일단 손님 많은거 같고 (음...맛은 보장이군) 들..

진접 신안인스빌 [내부링크]

이태원이라는 핫한 동네에서 태어난지 몇십년 만에 처음으로 서울을 벗어나 경기도로 이사를 갔다. 그때가 2010년 봄 입주 시작은 2009년 12월이였지만 평생 살던 터전을 떠나기란 두려움이 먼저였기에 버티고 버..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코로나로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크리스마스 인사말 이미지로 대신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받는 분들이 아주 좋아할겁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