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em의 등록된 링크

 perfue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어디서나 은은한 느낌으로 10대 남자향수 추천 [내부링크]

어디서나 은은한 느낌으로 10대 남자향수 추천 사뭇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가 서서히 찾아왔네요 주변에 나무들은 벌써 옷을 갈아입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언제부턴가 외투없이는 나들이 조차 힘든 날씨..

디올옴므 코롱 Dior Homme Colonge 리뷰 [내부링크]

Dior Homme Colonge 디올옴므 코롱 디올옴므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디올옴므 코롱이다 사실 디올옴므 코롱은 굉장히 가볍게 쓰는 향수이다 코롱 > 오드 코롱 > 오드 뜨왈렛 > 오드 퍼퓸 > 퍼퓸 순으로 부향률이..

7b6e0fbf13fc4848968b014961a00d39 [내부링크]

7b6e0fbf13fc4848968b014961a00d39

20대 남자향수 여자가 선호하는 향! [내부링크]

20대 남자향수 여자가 선호하는 향! 향수 같은 경우에는 나이대와 이미지에 따라 어울리고 어울리지 않는 향수가 있죠 저도 굉장히 많은 종류의 향수를 사용해봤지만 역시 20대 남자향수로 어울리는 향수는 이 향..

추천드리고 싶은 남자 페로몬향수 [내부링크]

향기도 이미지라는 점에서 향수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좋은 첫 인상과 이미지를 남기기에 향수만큼 간편한 아이템이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즈음 남자 페로몬향수는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죠 꼭 남자 페로몬향수..

가을에 어울리는 남자 과일향수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가을에 어울리는 남자 과일향수 추천 저번주 까지는 태풍에 그리고 이번주는 일교차가 무섭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9월이라는 달은, 이름답게 본격적인 가을느낌이 나는 날씨가 계속되고있습니다 선선한 가을과께..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Perfuem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