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manentforest의 등록된 링크

 permanentfor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3건입니다.

우주의 천체 - 은하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는 은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은하의 뜻은 항성,성간물질,밀집성등이 중력에 의해 묶여져셔 이루는 거대한 천체들의 무리를 뜻하는 말로 영어로는 다아는 갤럭시라고 합니다. 은하는 크기가 작은 것은 천..

태양계 달의 특징 [내부링크]

지구하면서 절대 떼어놓을수없고 인류의 삶에서도 떼어놓을수 없는 위성이자 밤이 되면 항상 보이는 위성인 달입니다. 낮에는 태양이 밤에는 달이 비춘다는 말이 옛날 고대부터 있어왔으며 항상 여러 신화나 이야..

태양계 왜행성의 특징 [내부링크]

왜행성이란 일반 행성보다 왜소한 행성들을 지칭하며 태양계를 돌고 있는 천체중 하나로 2006년에 국제천문연맹에서 정의했습니다 왜소하다의 왜와 행성을 합쳐 왜행성이라 불립니다 1. 왜행성의 정의 연맹에서..

우주 천체 - 오르트 구름 [내부링크]

오르트구름은 태양계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가상의 암석 천체집단입니다. 네덜란드의 천문학자인 얀 오르트가 주장하여 오르트구름이라고 불립니다. 태양으로부터 약 1광년 떨어진 곳에 매우 거대한 암석 구름지..

우주 - 암흑물질의 존재 [내부링크]

암흑물질은 아직까지 우주에서 밝혀지지않은 수수께끼의 물질입니다 암흑물질이란 중력을 통해 우주에 존재한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지만 전자기파를 비롯한 어떤 수단으로도 관측되지않은 물질을 암..

태양계 혜성의 특징 [내부링크]

혜성은 옛날부터 관측되었으며 보통 불길한 징조거나 종교적인 징조로 불려왔습니다 우리말로는 꼬리별 또는 살별이라 불립니다. 혜성의 구조 혜성은 핵과 꼬리로 이루어지는데 핵은 대부분 얼음과 먼지로 구..

태양계 위성 - 타이탄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엔 매우 유명한 위성인 타이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이탄의 이름은 그리스 로마신화에 나오는 타이탄에서 따왔으며 타이탄은 토성의 위성이며 토성 위성중 두번쨰로 큽니다 타이탄의 크기는 반지름 2575k..

우주 - 성운의 특징 [내부링크]

성운 역시 우주의 천체중 하나로 매우 신비로운 천체입니다 크기 별들은 씹어먹게 매우 크기도 하고 이 성운은 다 아는 가스덩어리라 보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면 진짜 정말 아름답고 신비로워서 빠져들었던..

태양계 - 명왕성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는 명왕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명왕성의 이름은 그리스 신화에 저승의 신 하데스를 로마에서 부르는 이름이었던 플루토에서 따와서 플루토라 불렀습니다 동쪽에선 잘아는 명왕성이라 불렀는데 이는명계..

우주의 항성(별) - 북극성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는 북극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항해를 할때나 길을 잃었을때 북극성을 찾아서 그걸로 방향을 잡는다는 얘기를 들어봤을텐데 그 얘기의 북극성입니다 1.북극성의 역사 북극성이라는 건 천구의 북쪽..

우주의 천체 - 블랙홀의 특징 [내부링크]

블랙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옛날부터 블랙홀에 관심이 많았죠 무한한 중력에 그 안에 들어가면 어떻게 될까 등등 아직도 밝혀진게 없어서 솔직히 블랙홀을 직접 두눈으로 봤으면 물론 불가능하겠지만 1. 블랙..

우주의 항성(별) - 태양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는 모두가 다 아는 태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양은 없어지면 지구의 생명체가 다 소멸할정도로 지구한테는 절대적으로 있어야하는 존재입니다 빛도 공급해줘서 지금처럼 두 눈으로 세상을 보게 해주죠...

우주의 천체 - 퀘이사 [내부링크]

이번에는 퀘이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퀘이사는 정말 신비로운 천체죠 옛날에 퀘이사를 보고 정말 궁금해했던 기억이 퀘이사는 정말 지구에서 어마어마하게 제일 먼 천체이고 그러면서 매우 엄청나게 밝게 빛..

태양계 행성 - 화성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행성은 화성입니다. 태양계 행성중 제일 지구와 닮았다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른 곳은 기체형행성이거나 화산지대거나 그런데 여기는 그나마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해야되나 하여튼 지구와 매..

태양계 행성 - 지구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는 우리 모두가 살고 있는 유일하게 생명체가 살고 있는 지구에 대해 물이 풍부하고 암석으로 되있는 고체로 되있는 행성으로 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지구의 대기 지구의 대기권 지구에는 모두..

태양계 행성 - 금성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태양계 행성은 금성입니다. 옛부터 겉보기에 매우 아름다워서 미의 여신인 비너스라고 불립니다. 하지만 실상을 알고보면 완전히 용암에 이산화탄소가 넘치는 시궁창이나 없는 곳이기에 제대로 알..

태양계 행성 - 천왕성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태양계 행성은 7번째로 위치하고 있는 천왕성입니다. 이 천왕성의 영어 이름은 우라노스라고 하는데 이 역시 그리스신화에서 천상의 신인 우라노스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1. 천왕성의 발견 예전에..

태양계 행성 - 토성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는 태양계 행성중 두번째로 큰 행성인 토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성의 이름은 새턴인데 이는 그리스로마신화의 크로노스 신을 로마식 이름으로 바꾼 이름입니다. 1. 토성의 발견 토성에 대한 발견도..

태양계 행성 - 목성의 특징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중 가장 큰 행성인 목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성의 이름은 로마때에는 그리스 신인 제우스에 빗대어 불렀으며 동양에서는 오행 중 하나인 木에 빗대어 목성이라 불렀습니다. 명실상부 태양계에서..

태양계 행성- 해왕성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는 태양계의 마지막 행성인 해왕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왕성의 이름은 그리스신화의 바다의 신 포세이돈에서 유래했으며 이를 한자로 그대로 옮겨  바다의왕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그만큼 행성..

제로의 사역마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06년 3분기를 시작으로 총 2012년에 4기까지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제로의 사역마입니다. 총 1쿨씩 4기까지 방영했습니다. 이번에는 옛날에 나온 애니로 어떻게 보면 이세계물..

슈타인즈게이트 - 명작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1년 2분기에 방영한 비주얼 게임 원작의 슈타인즈 게이트입니다. 총 2쿨로 방영했습니다. 이번엔 명작애니하면 꼭 나오는 애니로 그야말로 엄청난 스토리와 반전을 주는 애니로..

태양계 행성- 수성의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행성은 태양계의 첫번쨰 행성이자 태양에서 제일 가까운 수성입니다. 수성의 이름은 머큐리라 불리는데 이는 고대 그리스인들이 헤르메스에서 따와서 부르다가 메르쿠리우스와 동일시되어 머큐리라..

클라나드 1기 - 명작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07년 4분기에 방영한 미연시 게임 원작의 클라나드입니다. 총 2쿨로 방영했습니다. 나왔습니다.  꼭 명작애니하면 반드시 나오는 애니중 하나로 감동과 슬픔, 강한 여운을 주..

is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1기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1년 1분기에 방여한 라노벨 원작의 is 인피니트 스트라토스라는 애니입니다. 총 1쿨로 방영했습니다. 이번에는 여러모로 나름 이런 하렘메카물의 대세? 시초를 열었던 is 인피..

신만이 아는 세계 3기 여신편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3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신만이 아는 세계 3기입니다. 총 1쿨로 방영했습니다. 이번엔 신만세 마지막 시리즈인 3기 여신편입니다. 원작 내용을 그대로 따라가며 만..

액셀월드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2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액셀월드입니다. 총 2쿨로 방영했습니다. 이번 작품은 그 유명한 소드아트온라인의 작가가 쓴 또다른 게임애니입니다. 2012년에 소아온과..

소드아트온라인 1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2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소드아트온라인입니다. 총 2쿨로 방영했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세계물의 시초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애니에서 이세계물의 시작을 알..

그리자이아의 과실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4분기에 방영한 게임 원작의 그리자이아의 낙원이라는 애니입니다. 총 1쿨로 방영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원작의 애니입니다. 주인공이 먼 거리를 이사와서 지인의 도움..

하야테처럼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07년부터 시작해서 총 4기까지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하야테처럼입니다. 1기는 4쿨, 2기는 2쿨로 나머진 1쿨로 방영했습니다. 이번에는 다 알만한 매우 유명한 만화책인 하야테..

신격의 바하무트 GENESIS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4분기에 방영한 게임 원작의 신격의 바하무트 genesis라는 애니입니다. 총 1쿨로 방영했습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를 개발한 회사에서 만든 게임을 애니화한 작..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4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했습니다. 이번 애니는 전쟁물로 작중 내내 전쟁만 하고 그외에 연애비중은 많지 않습니..

모든 것이 F가 된다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4분기에 방영한 소설 원작의 모든것이 F가 된다라는 애니입니다. 총 1쿨로 방영헀습니다. 이번에는 소설을 원작으로한 애니가 만들어졌습니다. 라노벨도 아니고 미스테리..

사이코패스 1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2년 4분기에 방영한 오리지날 애니 원작의 사이코패스입니다. 총 2쿨로 방영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사이코패스를 소재로 만든 애니입니다. 약간 과학이 더 발전한 시대에 인간..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2년 2분기과 2015년 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역시 내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라는 애니입니다. 각각 1쿨씩 방영했고 3기는 곧 나올 예정입니다 제목부터 학원물인걸 알 수..

일곱개의 대죄 1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4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일곱개의 대죄라는 애니입니다. 총 2쿨로 방영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매우 인기가 많은 일곱개의 대죄입니다. 아마 많이들 들어봤을텐데 만..

공전마도사 후보생의 교관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공전마도사 후보생의 교관이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했습니다. 흔하게 나오는 라노벨 원작 애니로 판타지,학원물이자 주인공이 엄청나..

오늘부터 신령님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2년 4분기와 2015년 1분기에 각각 1기와 2기를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오늘부터 신령님이라는 애니입니다. 총 1기 2기 각각 1쿨로 방영을 했습니다. 또다시 일본에서 흔히 나오..

신만이 아는 세계 2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1년 2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신만이 아는 세계 2기입니다. 1기에 이어 2기가 방영됐습니다.  1기가 방영되고 1년뒤에 2기가 방영됐습니다. 이번 작품부터는 여전히 여..

종말의 세라프 - 애니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각각 2015년 2분기와 4분기에 걸쳐 방영한 종말의 세라프로 원작은 만화책입니다. 총 2쿨로 방영했습니다. 이번에는 만화책을 원작으로 맏든 종말의 세라프입니다. 이 작품 시..

플라스틱 메모리즈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3분기에 방영한 오리지날 애니의 플라스틱 메모리즈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완결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감동적이자 슬픈 애니를 가져왔습니다. 오리지날 애니로 나왔는데..

육화의 용사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육화의 용사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완결났으며 2기는 나오지않은 상태입니다. 본격 겉보기엔 그냥 평범한 판타지 용사물로 보이지만 실상..

샤를로트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3분기에 방영한 오리지날 애니인 샤를로트입니다. 1쿨로 딱 깔끔하게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오랜만에 애니 원작으로 나온 작품입니다. 오리지날 작품이 많지가 않은데 나..

신만이 아는 세계 1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0년 4분기에 방영한 신만이 아는 세계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됐으며 만화책 원작입니다. 아마 애니보는 사람들이라면 알만한 신만이 아는 세계, 신만세입니다. 그중에서..

싸움x사랑 - 애니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9년 4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싸움x사랑이라는 애니입니다. 총 1쿨로 방영을 했습니다. 뭔가 이미지보고 스토리 설명만 봤을땐 재미있어보였는데 막상 보고나니... 거의..

마법전쟁 - 애니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1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마법전쟁입니다. 원작으론 12권까지 나왔고 완결났습니다. 이게 그 유명한 갓법전쟁이라 불리며 당시 망작안에서 top안에 든 작품입니다...

월간소녀 노자키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4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월간소녀 노자키군입니다. 4컷 개그만화인데 이를 애니화했습니다. 매우 재밌는 개그애니가 나왔습니다. 이것도 벌써 5년이 넘었네요 그동..

노게임 노라이프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3년 2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노게임 노라이프입니다. 현재 한국에선 10권까지 발매가 됐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재밌게 본 애니입니다. 예전에 제목은 들어봤는데 보..

로그 호라이즌 - 애니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3년 4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로그 호라이즌이라는 애니입니다. 당시 소아온과 함께 게임애니메이션 쌍두마차로 불렸습니다. 이번에는 게임에 갇혀서 일어나는 애니메이..

단칸방의 침략자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단칸방의 침략자라는 애니입니다. 단칸방에 별의별 종족이 쳐들오는 특이한 애니입니다 이번엔 정말 특이한 설정의 애니가 나왔습니다...

새벽의 연화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4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새벽의 연화라는 애니입니다. 원작은 수백만부가 팔렸으며 매우 인기있는 작품입니다. 매우 재밌는 작품이 나왔습니다. 2쿨에 동양판타지..

트리니티세븐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4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트리니티세븐이라는 애니입니다. 본격 여자가 많이 나오는 하렘물입니다. 재밌게 본 트리니티세븐입니다. 장르는 판타지,먼치킨,하렘물이며..

오레모노가타리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2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오레모노가타리라는 애니입니다. 이번에는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2쿨로 나왔습니다. 그야말로 일상연애물로 가볍게 볼만한 애니로 주인공이..

도그데이즈 1기, 2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1년 그리고 2012년에 방영한 오리지날 애니의 도그데이즈입니다. 이것도 벌써 오래됬네요 8~9년전이라니 세월이 벌써 오리지날 애니에 그야말로 개들이 나와서 전쟁을 벌이는..

해답하는 카도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2분기에 방영한 애니 원작의 해답하는 카도입니다. 오랜만에 신기한 애니가 나왔습니다. 오리지날 애니에 처음에는 무슨 회사물인줄 알았는데 역시나 겉표지만 보고 판단..

암살교실 1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암살교실이라는 애니입니다. 이번에는 매우 재밌는 설정으로 나온 애니입니다. 많이 유명해서 한번쯤은 다 들어봤을거라 생각하는데 갑자기..

니세코이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니세코이입니다. 이번에는 정말 많이 유명한 만화 니세코이에 대해서 한번 써보겠습니다. 니세코이는 워낙 유명해서 애니를 보는 사람이라..

아르슬란전기 - 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2분기에 방영한 소설 원작의 아르슬란전기라는 애니입니다. 이번에는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매우 드문 애니가 나왔습니다. 라노벨원작은 흔하지만 소설책 원작은 정말 드..

91데이즈 - 명작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추천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3분기에 방영한 애니 원작의 91데이즈입니다. > 이번에는 오랜만에 애니가 원작이며 2016년 최고의 명작이라 할 수 있는 91데이즈입니다. 애니를 그냥 애니가 아니라 영화..

나만이 없는 거리 - 명작애니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나만이 없는 거리라는 애니입니다. 2016년 당당히 명작애니에 들어가는 애니입니다. 나도 그때 봤었는데 정말 재밌었고 순식간에 다 봤습니..

영검산 별들의 잔치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1분기에 방영한 중국 웹툰 원작의 영검산 1기입니다. 중국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입니다. 중국 웹툰 원작 애니들이 좀 있는데 이것도 그중하나로 내용을 보면 알겠지..

쇼와 겐로쿠 라쿠고 심중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쇼와 겐로쿠 라쿠고 심중이라는 애니입니다. 이건 그야말로 전통적인 일본 애니라고 할 수 있는데 일본의 전통적 놀이라하는 라쿠고를 소재..

무채한의 팬텀 월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1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무채한의 팬텀 월드입니다.  근미래에 인간 뇌에 이상이 생겨서 사람들이 이제 유령이나 요괴를 볼 수 있게 되어서 그러한 팬텀들을 대항..

무지개빛 데이즈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무지개빛 데이즈라는 애니입니다. 무난하게 재밌게 볼만한 학원청춘물이 나왔습니다. 공부도 그럭저럭하고 친구 4명이서 어울려 다니다 옆..

연애폭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2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연애폭군입니다. 재밌는 러브코미디가 나왔습니다. 그야말로 평범한 남주에게 갑자기 그리라는 천사가 찾아와서 강제로 키스하게 해주는 키..

사카모토입니다만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2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사카모토입니다만이라는 애니입니다. 이 애니는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캐릭터에 몰빵한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중 정말 매력있는 주인..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8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입니다. 참 별의별 내용이 다 나오는 걸 느끼는 애니입니다. 여주가 다름아닌 아르바이트 지역인 레스토랑의 중년점..

사랑과 거짓말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3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사랑과 거짓말입니다. 이 애니는 설정이 특이합니다. 근미래에 저출산,인구감소문제로 정부가 나서서 사람들을 16세때 최첨단 ai기계로 각..

보석의 나라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3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보석의 나라입니다. 이 애니는 다소 특이한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면 알겠지만 3d 그림으로 한 건데 여태 애니메이션에서 3d를 하면..

카케구루이 1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3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카케구루이 1기입니다. 도박을 주제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리고 그 설정도 미친게 학교에서 도박을 주관하며 모든것이 도박을 잘하냐..

오버로드 3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8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오버로드 3기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오버로드 3기입니다. 오버로드는 1기때 저예산인데도 큰 흥행을 하며 엄청난 성공했지만 그뒤에..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1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2분기에 방영한 라노벨원작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라는 애니입니다. 이름부터가 잘 보여주듯이 하렘입니다. 남주인 벨이 당장 여주인 여신 헤스티아가 좋..

노라가미 1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4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노라가미입니다. 이걸 2016년에 봤나 오래전에 봤는데 일본에서 자주 나오는 신사물입니다. 신사에서 여주가 신사에서 거지신인 야토랑..

나이츠 & 매직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 애니입니다. 본격 로봇덕후의 이세계 메카물이라고 해야되나 저 흰머리에 누가 봐도 여자같은 주인공이지만 다가오토코 즉 남자입니다. 개인..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는 2015년 4분기와 2016년 2분기에 총 2쿨로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학전도시 에스터리스크입니다.  2015년과 2016년에 걸처 방영한 애니입니다. 학전도시는 먼치킨답게 주인공이 강한 힘..

후우카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후우카라는 애니입니다. 이번에는 음악을 주제로 한 애니가 나왔습니다. 1쿨로 나왔는데 작화가 정말 좋습니다. 스토리도 원작을 따라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2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입니다. 이번에는 2016년 최고 히트작이자 그이후 시리즈도 흥행을 하고 있는 히어로 아카데미입니다. 그 유명..

식극의 소마 1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는 2015년 2분기에 나온 만화책 원작의 식극의 소마 1기입니다. 매우 인기 많은 식극의 소마 1기입니다. 이거 볼때는 2기 하고 있었던거 같은데 벌써 3기까지 나왔네요. 본격 요리애니이..

원펀맨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는 2015년 4분기에 방연한 만화책 원작의 원펀맨입니다. 이번에는 누구나 다 아는 이제는 일반인들도 다 알고 있을 초인기작 원펀맨입니다. 사실 맨처음에 이를 들었을때는 아니 어차피 적..

엘드라이브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만화책 원작의 엘드라이브라는 2017년 1분기에 방영한 애니입니다. 그 유명한 가정교사히트맨을 그린 작가의 작품입니다. 히트맨 완결내고 태블릿으로 그림을 그려서 내놓은 작품..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2분기에 게임 원작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입니다. 네 갓포터블의 페스타입니다. 원래 2006년경에 스튜디오 에고에 만들었었는데 그거랑 비교하는게 모욕이라 할 정도..

내일의 요이치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09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 내일의 요이치라는 애니입니다. 이것도 이제 10년이 되는 오래된 애니입니다. 그때 당시는 몰랐곘지만 지금 보니 확실히 달빛천사도 그렇고..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애니메이션은2017년 2분기에 했던 라노벨 원작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입니다. 이거 본지가 벌써 2년이 넘었는데 시간이 참 빠르네요 근데 이거 볼때 기억나는게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스..

키즈모노가타리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는 가타리시리즈에서 나중에 나온 키즈모노가타리라는 애니입니다. 가타리시리즈론 마지막쯔음에 나왔는데 이야기시점으로 사실 제일 먼저인 카즈모노가타리입니다. 평범한 일생을 보내는..

바케모노가타리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는 2009년 3분기에 방영했던 유명한 라노벨 원작애니입니다. 이번에는 오래전에 방영한 매우 유명한 애니입니다. 아마 애니좀 봤다하는 사람들은 다 알법도 한데 dvd판매량도 수만장이상..

나카노히토 게놈[실황중]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9년 3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나카노히토 게놈[실황중]이라는 애니입니다. 이번에는 진짜 특이한 애니메이션이 나왔습니다. 다른 여타 애니들이랑 내용이 다른데 각 게임..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9년 2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애니에이션입니다.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이라는 것을 처음 본게 아마 서점에서 본거같은데 그때 표지에 나와있는 줄거리가 흔해빠진..

귀멸의 칼날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9년 2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 2쿨 애니메이션입니다. 딱 한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갓애니. 그 유포터블이 만들어서 그런지 작화면 작화 연출이면 연출 스토리면 스토리..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1분기에 나온 라노벨 원작의 최약무패의 신장기룡이라는 애니입니다. 2016년 1분기에 나왔는데 내용은 이미지부터 알수있듯이 전형적인 하렘물입니다. 남주 하나가 여기..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3년 1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라는 애니입니다. 이것도 이제 벌써 6년전이네요 세월 참 빠르네 이 애니 제목을 맨처음 접했을땐..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2분기에 나온 라노벨 원작의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입니다. 맨처음 제목을 보고 리제로 비슷한 작품인가 생각했었는데 막상 보고 나니 완전히 다른 작품임을 깨달았..

시간의 지배자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3분기에 방영한  중국 웹툰 원작의 시간의 지배자라는 애니입니다. 본격 중국 웹툰애니에 시간을 소재로 하는 애니 시간을 소재로 하는 애니들이 많은데 이 애니도 그중..

마사무네의 리벤지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2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마사무네의 리벤지라는 애니입니다. 본격 남주의 복수물 애니 어렸을때 돼지였던 남주가 여주랑 잘 지내다 그만 여주가 돼지 족발이라고 놀..

성전 케르베로스 용각의 파탈리테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2분기에 방영한 게임 원작의 성전 케르베로스 용각의 파탈리테라는 애니입니다. 총평은 그야말로 킬링타임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 애니입니다. 양산소 내용에서 벗어나지..

리라이프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3분기에 방영한 웹툰 원작의 리라이프라는 애니입니다. 총 1쿨로 방영했습니다. 본격 어른의 고등학교 입학행 애니입니다. 아마 이건 많이들 생각했을 어른인 내가  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1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기라는 애니입니다. 총 1쿨로 방영했습니다. 이 애니도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는데 그야말로 진성 오타..

태엽 감는 정령전기: 천경의 알데라민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태엽 감는 정령전기 : 천경의 알데라민이라는 애니입니다. 총 1쿨로 방영했습니다. 본격 그림체 때문에 망한 애니... 이미지를 보면 알겠..

경계의 린네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5년 ,2016년 그리고 2017년에 마지막으로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경계의 린네입니다. 각각 2쿨씩 방영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애니는 그 유명한 이누야샤 만화가의 작품입니다...

초차원게임 넵튠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3년 3분기에 방영한 게임 원작의 초차원게임 넵튠입니다. 총 1쿨로 방영했습니다. 초차원게임 넵튠이라는 게임에서 애니가 나왔습니다. 원작은 그야말로 케이온 이후 별의별 모..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3분기에 방영한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라는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했습니다. 그야말로 일상코미디물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본지가 3년이나 되는데 내용이 가물가..

단간론파 3 -The End of 키보가미네 학원- 미래편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6년 3분기에 방영한 게임 원작의 단간론파3 미래편입니다. 원래 1,2기는 게임으로 나왔지만 3기는 애니메이션으로 나왔습니다. 먼저 단간론파 게임 원작을 접하고 나서 당시 3..

5등분의 신부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9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5등분의 신부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을 했습니다. 처음에 5등분의 신부라는 제목을 봤을때 심상치않아보였는데 내용은 매우 재밌게 봤..

우리는 공부를 못해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9년 1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우리는 공부를 못해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했습니다.   몇달전에 봤던건데 내용은 그야말로 노력파의 절정인 남주가  다른 공부를..

야마다군과 7인의 마녀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메이션은 2015년 2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야마다군과 7인의 마녀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을 했습니다. 뭔가 제목에서부터 하렘의 느낌이 나네요. 하하하 내용은 주인공이 불량..

슈타인즈게이트 제로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메이션은 2018년 2분기에 나온 슈타게의 후속작 슈타인즈게이트 제로입니다. 총 2쿨로 방영했습니다. 엄청난 명작이었던 슈타인즈게이트의 정식후속작으로 나왔으며 줄거리는 게임 마지..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2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8년 1분기에 방영했던 만화책 원작의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2기입니다. 2쿨로 방영했습니다. 2016년도에 했던 1기에 이어 2기각 방영됐습니다. 내용은 역시나 원작들에 나오는..

약속의 네버랜드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메이션 2019년 1분기에 방영했던 만화책 원작의 약속의 네버랜드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되었으며 2기가 2020년 4분기에 나올 예정입니다. 올해 1분기에 인기가 많았던 약속의 네버..

데이트어라이브 3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메이션은 2019년 1분기에 방영했던 라노벨 원작의 데이트어라이브 3기입니다. 2014년에 나오고 3기가 안나오더니 드디어 오랜 시간만에 나왔습니다. 2013년에 1기부터 14년에 2기 그리고..

복면계 노이즈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는 2017년 2분기에 방영했었던 만화책 원작의  복면계 노이즈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내용은 뭐 표지부터 알듯이 밴드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어디 음악은 안하고 먹기만 하는 케이온과..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메이션은 2016년 2분기에 방영한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라는 애니입니다.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리제로입니다. 본게 벌써 2016년이니 3년전인데 처음 봤을때 그때..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2017년 3분기에 방영한 라노벨 원작의 함께라는 애니입니다.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라는 애니입니다. 제목부터 보면 알겠지만 그냥 이세계물 양판소입니다. 내용이 그냥 이에..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메이션은 2016년 1분기에 방영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라는  1기의 라노벨 원작 애니이다. 이셰게물중 하나로 전형적인 패턴인 현실에서 사고로 죽고 이세계로 가는 내용인데 근데..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메이션은 2017년 3분기에 방영했던 애니메이션입니다.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교실에라는 라노벨 원작 작품으로 1쿨 12화로 끝났습니다. 내용은 딱 제목부터 알 수 있듯이 학원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