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731의 등록된 링크

 person73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공부잘 되는 시간 공부습관 고치려면 집중력 높이기 시간 습관의 힘 파악 [내부링크]

공부잘되는시간 따로 없습니다. 집중력을 높이려면 습관적으로 공부습관의 힘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력 높이기 시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봅시다. 경성대 수시등급 알고 가면 편하겠지요. 요새 대학들 많..

퍼스널 책임교육 부천 소사 영어과외 부평 수학과외 선생님 [내부링크]

퍼스널 책임교육 부천 소사 영어과외선생님 입니다. 동기부여 확실히 합니다. 부천과외선생님 아이들 가르치고 있습니다. 소사과외 영어과외 수학과외 하고 있습니다. 책임쌤 전문과외 부천소사전문과외선생..

공부를 하는 이유 일대일과외를 선택할 때 이것만큼은 기억하기 [내부링크]

공부를 하는 이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거칠 때까지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들이 왜 공부를 하는지 그 이유를 모릅니다. 목표도 지향점도 없이 그저 맹목없이 공부만 합니다. 중상위권 학생들만 대체적으..

책임교육 입시정보 수시논술전형 구술 수리논술 대치동논술학원 논술준비 이렇게 하자 [내부링크]

수시논술전형 구술 수리논술 대치동논술학원 논술준비 이렇게 하자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수능이 2주 연기된 지도 벌써 논란이 된지 오래입니다. 이제 수능 얼마 안남았습니다. 수시..

중위권 하위권 학생들 단기간 성적향상 예습 복습 쉽게 하는 법 [내부링크]

중하위권 학생들? 대체적으로 중간정도의 학생들은, 노력파입니다. 하지만 노력에 비해서 결과가 나오지 않는 학생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들은 공부방법과 습관만 알면, 성적향상 단기간에 올릴 수 있습니다. 지금..

MBTI 성격유형 맞으면 궁합도 맞을까? MBTI성격유형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MBTI 성격유형 ESTJ유형에 대해서 소개를 하면 '엄격한 관리자'입니다. 이들은 정직하며 헌신적인 이들은 질서를 정립하는데 노력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INTP 논리적인 사색가들은 가끔씩 우울해질 때가 많습니..

스터디플래너 쓰는 법 알차게 방학 스터디플래너양식 작성 [내부링크]

스터디플래너 쓰는 법 공부를 주도적으로 하려면 계획적으로 해야합니다. 그러려면 스터디플래너 쓰는법 당연히 알아야겠지요. 그래서 단계적으로 스터디플래너 어떻게 쓰고, 그 방법과 쓰는 법 그리고 활용법에..

고3수시 학생부 정시 수능과외 생기부 내신대비 철저히 하는 방학특강 수학과외 [내부링크]

고3수시 학생부 정시 수능과외 생기부 내신대비 철저히 하는 방학특강 수학과외 통합학습법으로 공부의 지도를 그려나갑니다. 수학 과학 사회 국영수사과 지도합니다. 내신1등급 문이과교차지원 할 수 있습니다...

부천 소사과외 수학과외 국어 중학생 내신대비 방학특강 고3수시 영어과외 수능특강 [내부링크]

부천 소사과외 수학과외 국어 중학생 내신대비 방학특강 고3수시 영어과외 수능특강 부천소사과외의 특징은 다양한 지능의 언어 분석 수리 논리지능을 활용하여 공부방법과 습관을 공부의 시스템 내가..

학생부종합전형 비교과영역 교과영역 오산수학과외 선생님 전략분석! [내부링크]

학생부종합전형 수능이 2주 연기되었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수능까지 연기 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수시발표도 정시발표도 2주 연기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학생부종합전형 비교과영역 준비 오산수학과외 선..

이번 방학에 학생부종합전형 고3학종 고2수시 고3수시 고입컨설팅 본격대비 하자! [내부링크]

고3학종 신기하게도 우리나라는 고3들을 2번이나 괴롭힙니다. 학생부종합전형 이거 만들어진 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학생부교과전형이라고 해서 수시전형이 단 한가지밖에 없었습니다. 그저 학생들은 내..

퍼스널 책임교육 전과목수업 고1 국영수 기초 중학생 내신대비 고3 방학특강 고2 과외학원 [내부링크]

전과목수업 국영수 기초  퍼스널 책임교육 전과목수업 국영수기초 차근차근 수업합니다. 고3방학특강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학 대단히 중요합니다. 만약에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이라면, 이번에 국영수기..

퍼스널 책임교육 과외를 하는 이유? 아이가 성적이 안 오르나요? [내부링크]

<퍼스널 책임교육> 아이가 공부를 어려워하나요? 지금 과외를 선택하려는 이유가 왜 그런가요? 아이가 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공부를 열심히 하는데 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가 대부분..

배곧신도시 수학과외 은계지구 영어과외 고등 수능대비 시험대비 학원 [내부링크]

배곧신도시 수학과외 은계지구 영어과외 고등 수능대비 시험대비 학원 배곧신도시수학과외 과외를 많이 찾는 이유는 대부분 성적이 나오지 않아서 일겁니다. 학원을 다녀도 습관이 안 잡히는..

초등수학 중등수학 고등수학 고등수학관련도서 방학특강 수학과외 [내부링크]

초등수학 중등수학 고등수학 수학은 마치 로켓이 발사되는 것처럼 초등수학 중등수학 고등수학으로 갈수록 어려워집니다. 그리고 까다로워집니다. 하지만 단계적으로 심화되는 수학을 기초부터 처음부터 잡아주면..

중고등 수학 잘하는법 방학대비 내신대비 기말고사 시험대비 수학과외 [내부링크]

수학 잘하는 법 중학생만 지나도 아이들은 수학을 어려워합니다. 또, 고등난이도로 올라가면 내신대비 시험대비 안되어있는 학생은 특별히 더 수학을 어려워합니다. 그래서 많은 아이들이 학생들이 수학잘하는법..

국영수 입시 고3 문과 전문 영어선생님 자기주도적 스터디플랜 짜기 방문 수학과외 수학선생님 [내부링크]

국영수 입시 고3 문과 전문 영어선생님 자기주도적 스터디플랜 짜기 방문 수학과외 수학선생님 국영수입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고3문과들이 술렁이는 밤입니다. 영어선생님들이 영문법을 외우라고..

방학특강 학생부종합 수시대비 내신관리 학생부교과 입시대비 과목별 공부법 [내부링크]

방학특강 수시대비 방학이 기회입니다. 그동안 하지 못했던 공부를 복습하고 반복해서 개선할 수 있는 최고와 최선의 기회를 이때 잡아야 합니다. 과목별공부법 학생부종합 수시대비 내신관리 학생부교과 입시대비..

딥러닝시대 다가오는 언택트교육 포스트코로나 어떻게 대비할까? [내부링크]

언택트교육 포스트코로나 딥러닝시대 이제 인공지능시대가 되었습니다. 알파고가 이세돌을 이기고, 구글이 딥러닝으로 많은 정보를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코로나가 창궐함에 따라 언택트교육으로 화..

2022 대입 학생부 교과성적 반영 방법 [내부링크]

고2 학생들이 대학가는 2022학년도 대입에는 2015개정교육과정이 적용됩니다. 문과와 이과가 통합형으로 공통과목으로 수업되는 개정교육과정에서는 각자의 적성과 진로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수업합니다. 선택과목..

수능 국어 1등급 공부법 비문학 내신공부 이렇게 하자! [내부링크]

수능 국어 1등급 공부법 비문학 내신공부 이렇게 하자! 고등학생들도 어려워하는 학교 내신공부는 바로 비문학공부입니다. 비문학지문은 특히 국어1등급 받기 어렵고 까다로운데요, 수능국어1등급공부법 비문학공..

집중력 높이는 법과 공부자극글귀 [내부링크]

집중력 높이는 법 공부를 잘하려면 집중력을 높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집중력높이는법 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공부 하기 전에 1분 정도 심호흡을 한다. 공부하면서 이동을 한다. 공부자..

한국야구 엘지트윈스 종합순위 4위 이정도밖에 안돼? [내부링크]

엘지트윈스 종합순위4위 뭐야 뭐야.. 왜 이렇게 떨어졌어...?! 저 엘지 팬입니다!!! 저번에 봤을 때만 해도 NC와 같이 1,2등 하고 있었단 말입니다... 아니, 기분 좋았졌단 말입니다!! 차우찬이는 여전히 잘하..

SKY분석 밤커피 마시면서 여유를.... [내부링크]

SKY 이 말을 들으면 가장 먼저 무엇이 생각나세요? 하늘이 생각나면, 아직 어른이 되지 않은 어린이고 연고대라는 대학이 생각나면 이미 사회에 물든 어른입니다. 낭만에만 살 수 없는 현실이지만 언제나 커피마..

당진 수학과외 원당동 영어과외 채운동 고등 중등 국어수업 교육선생님 [내부링크]

당진 수학과외 원당동 영어과외 채운동 고등 중등 국어수업 교육선생님 당진과외 선생님입니다. 공부를 잘하는 법 열정적으로 중고등입시 채운동고등과외 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지금 만약 아이의 성적이..

메타인지학습법과 다중지능검사 그리고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 [내부링크]

<한국아이들> 한국아이들은 참 머리가 좋습니다. 저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입장이다 보니, 우리 아이들이 얼마나 똑똑한 지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외국에서 사촌이 놀러왔습니..

중학교 자유학기제란? [내부링크]

중학교 소개 우리나라는 중학교의 중요성을 참 모릅니다. 그래서 중학교는 그저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로 거쳐가는 중간다리의 역할밖에 하지 못하는 임시적 징검다리라고 밖에 생각을 못하지요. 그래서 예전부터..

중학생 독서공부법 HOW 공부법! [내부링크]

밤 벚꽃이 지는 날 코로나가 찾아왔지요 중학생들도 그때부터 많이 힘들었을 겁니다. 학교에 가야 하는데 하루종일 집에만 있어야 하는 그 고통, 이해합니다. 저 또한 직장에 가지 못하고 집에서 재택근무를 했으..

공부를 왜 해야하는가? [내부링크]

공부는 왜 해야할까요? 사람들은 공부를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많이 혼돈스러워 합니다. 그리고 왜 해야 하는지 모릅니다. 오늘은 공부를 왜 해야하는지 알아봅시다.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서 공부를 많..

아산 수학과외 배방 영어과외 고등 기초개념 바로세우기 [내부링크]

아산 수학과외 배방 영어과외 고등 기초개념 바로세우기 아산수학과외 기초부터 바로세우려면? 공부의 시작은 역시 고등부터이겠죠? 초등부터 계속해서 단계를 밟아가다보면, 끝에는 고등단계가 나올거에요...

중학교 기말고사 고등학교 시험기간 준비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시험> 정말 시험은 왜 보는 걸까요?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우리는 기초학력진단평가 라는 명목으로 계속되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그것이 고등학교시험 그리고 수능이라는 최종평가까지 이어집니다. 정말 어른..

수학과외 고1 고2 고3 집중공부법 기초수업 중1 중2 중3 영어과외 내신관리 시험대비 [내부링크]

수학과외  고1 고2 고3 집중공부법 기초수업 중1 중2 중3 영어과외 내신관리 시험대비 수학과외 수학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단계적이고 체계적으로 고1고2고3 으로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제대로만 배우..

중고등학습 일대일과외가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스스로 하는 공부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아이가 혼자서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기초학습이 충분해야 하고, 공부환경이 갖추어 져야 하고, 하루 혼자 공부하는 시간이 4~5시간이 되어야 하고, 공부할 수 있다는..

기초학력진단평가 내신등급관리 문이과통합 중고등 기말시험대비 [내부링크]

기초학력진단평가 우린 항상 착각을 하는 것이 있습니다. 자신이 대단하다고요. 그래서 이번에 고등학생들 6월 모의고사 성적들은 어땠나요? 이번 6월 모의고사 성적들은 잘들 나오셨나요? 제가 한번 예상해..

다중지능이론을 이용한 다중지능검사 방법! 퍼스널과외선생님 [내부링크]

<다중지능이론> 하버드대 가드너 교수가 주장한 다중지능이론이 있습니다. IQ에 대항해서 만든 8가지 지능이론인데, 그것을 잠깐 소개하면 이렇습니다. 언어지능 - 말과 글에 대한 지능 / 수리지능 - 숫자나 규칙..

자기주도학습 비대면 온라인학습으로 차근차근 잡아가자! [내부링크]

비대면학습이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점점 앞으로 그렇게 될 거고, 코로나 이후로 점점 사람들은 만남 보다는 비대면을 더 선호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비해야 합니다. 비대면학습 온라인학습을요. 그..

LG트윈스 NC다이노스 야구팬들 여기 모이세요! [내부링크]

요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LG트윈스 NC다이노스 야구팬이거든요. 그렇다면 제 기분이 좋은 이유도 잘 아실겁니다. ^^ 왜냐하면 NC다이노스야구순위 LG트윈스야구순위 모두 다 1, 2위를 달리고 있기 때문입니..

학생부종합전형 대학입시컨설팅 수시컨설팅 고3학종에서 가장 중요! [내부링크]

사실 고3들은 지금이 가장 힘든 시기입니다. 왜냐하면 이미 수능은 얼마 안 남았고 수시는 물 건넜고, 학생부교과전형은 전략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럴 때 노려야 할 것이 학생부종합전형 입니다. 고3학종 은 수..

초등 중등 고등논술 수능대비 공부법 [내부링크]

초등학교 생활 우리나라 학생들은 진로설정이 너무 늦다. 과외 사교육을 10년 지도하면서부터 느낀 내 경험은 그렇다. 한국은 교육열은 세계 최고다. 한국 아이들의 머리도 유대인과 비교하여 아이큐도 좋다. 그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