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planet의 등록된 링크

 petplan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창업 컨설팅 회사 신뢰할 수 있을까? vs 도움받을 수 있는것? [내부링크]

창업컨설팅회사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 창업컨설팅회사가 신뢰받지 못하는 이유를 말하기 전에 먼저 컨설팅회사를 통해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➊일반 프랜차이즈 업체나 부동산에서 가지고 있지 못한 방대한 양의 상 권 정보를 가지고 있다. ➋초보 창업자가 창업할 경우 업종 선정부터 점포매입, 사업자등록까지 한 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➌수많은 프랜차이즈 중 옥석을 가려 괜찮은 가맹 본부를 소개받을 수 있다. ➍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싶은 경우, 도움을 받아 가맹 본부를 만들어 볼 수 있다. ➎ 점포를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➏ 수익이 괜찮은 매장을 양도받을 수 있다. ➐ 직원 채용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➑ 자신에게 맞는 창업 업종이나 현재 창업 시장에 대한..

프랜차이즈 창업 ㅣ가장 HOT한 아이템으로 미리 알아보는 예상 수익률 분석해보기 [내부링크]

앞으로는 땅따먹기 전쟁이다 한국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은 전쟁이다. 이제는 그야말로 땅따먹기 전쟁이다. 업종도 좋고 시스템도 좋지만, 다른 점포를 내 점포로 바꿔야 프랜차이즈가 가능하다. 어릴 적 땅따먹 기 놀이를 하듯 내 브랜드로 조금씩 땅따먹기를 해야 하는데 현재 는 극에 달해 있다. 건물주들 입장에서는 저절로 행복한 미소가 지어질 것이다. 임대 가격은 계속 높아지고, 권리금 또한, 폭탄 돌리기 식이라 현재는 최 고조에 이르렀다. 하지만 지금보다 권리금이 더 높아지지는 않을 것 이다. 다만, 임대료를 올려가며 땅따먹기를 하는 추세이니 국내에서 프랜차이즈 하는 것은 앞으로도 전쟁이 될 것이다. 이 전쟁터 같은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반드시 살아남아야 비로소 성공의 열매를 맛 볼 수 있다. 가장 HOT한 아이템..

네이버 블로그 자동글쓰기 카페회원 추출 쪽지발송기 프로그램 가능? [내부링크]

예전에는 이런 프로그램들로 블로그 상위노출이나 여러개의 포스팅이 필요한 경우 프로그램을 돌려서 최적화를 만들어 띄우곤 해서 유료프로그램이 많았는데, 꾸준히 네이버 로직이 많이 바뀌면서 잠깐은 이런 사용이 멈추었던것 같아요. 블로그 뿐만 아니라, 카페 등의 경우도 회원을 추출하거나 타 카페회원에게 쪽지보내기 등도 하나씩 테마별로 프로그램을 구매하여 사용했는데 이런것도 개인정보 이런걸로 멈췄었는데,, 요즘은 다시 제휴마케팅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프로오토 솔루션이라는 프로그램이 생겼네요. 마케팅 홍보 프로그램 사용해보기 원클릭 제휴마케팅 홍보프로그램 , 카페마케팅, 블로그글쓰기 등 제휴마케팅하는 마케터한테 꼭 필요한 나만몰래 알고싶은, 원클릭 마케팅홍보프로그램업체 프로오토솔루션입니다. 제휴마케팅하시는 ..

강아지 간식 언제부터 줘도 되나요? 개월 수 별 간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찌네에요! 강아지 너무 귀엽고 애교부리는데,,, 맛있는 것도 주고 싶고~~그렇져? 많은 분들이 강아지를 키우면서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바로 언제부터 간식줘도 되나요? 이 부분입니다. 아가때는 사료도 잘먹기 때문에 저는 7개월까지는 간식을 안줬습니다. 사실 7개월도 빠른 편이긴 하죠~ 왜냐하면 일찍 주면 강아지들이 밥을 잘 안먹는 날이 많고 입짧은 아가들은 성견이 되서도 사료를 안먹어서 주인 속을 태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ㅠㅠ 이찌는 말티푸이고, 지금도 사료를 간식처럼 먹기도 하는데요~ 이찌 기준으로 적어볼께요 (강아지는 25년 동안 계속 키웠습니다.) 7개월 이후 가끔 훈련하고 놀아줄때만 맛이 다른 사료로 주니깐 간식처럼 먹더라고요~ 물렁한 소프트 사료~ 이런걸로 주면 아주 좋아합니다..

한의사 김오곤 신비감플러스 다이어트 후기 가격 왜 다를까? [내부링크]

한의사 김오곤 신비감플러스 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 전에 양약으로도 10키로는 뺐었는데 그때도 4달에 걸쳐서 약먹고 뺐거든요 그렇게 빼고 기분 좋다고 친구만나서 맥주먹고 야식먹고 해서 조금씩 찌더니 완전 요요와서 다이어트 전보다 더찜 ㅠㅠ 그때도 살짝 살만 쪄도 의사샘한테 엄청 혼났었는데, 지금 갈 용기가 없어여 ㅋㅋㅋ 그래서 상담하고 받아볼 수 있는 한방쪽으로 돌려서 일단 조금 빼놓고 다시 거기 가보려고요 ㅋ 일단 다이어트 보조제겸 프로그램 개개인 맞춤으로 짜서 먹을 수 있는게 김오곤 한의사의 신비감 플러스다이어트 이거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ㅋ 중고거래로도 나온거 봤는데 좀 깨림직하고 양약이든 한방이든 모든게 개인의 체중과 목표체중, 상태에 따라서 처방되는 약종류가 조금씩 틀리고 양도 틀리거든요~ 저도 가..

주식투자 공부 자동차 부품 관련주 분류별 알아볼까? [내부링크]

주식투자 공부 자동차 부품 관련주 알아볼까? 전통 자동차 산업의 3가지 부문 자동차 산업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들어가는 원재료와 부품을 만드는 제조 부문, 완성차 업체의 직영 영업소, 대리점, 할부금융, 탁송회사 등을 포함하는 유통 부문, 정비, 부품, 주유, 보험 등과 관련된 운행 부문입니다. 이 중 제조 부문에 초점을 맞춰서 자동차 산업을 바라보는 것이 투자를 하는 데 조금 더 용이할 것입니다 부품사: 각 부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완성차 그룹과의 협상 력에서 열위에 있는 기업입니다. 경기가 어려워지면 가장 먼저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기업입니다. 완성차 기업 현대자동차, 기아, 쉐보레, 르노삼성, 쌍용자동차 종합 부품사 & 원재료 현대모비스, 현대위아, 만도, S&T대우, 포스코..

지식인 마케팅 잘하는 방법 및 셋팅 시작하기 [내부링크]

지식iN 마케팅의 첫 번째 장점은 광고비 절감이다. 적은 시간을 투자하고 쉽게 할 수 있는 마케팅 중 하나가 바로 이 지식iN 마케 팅이다. 컴퓨터를 다룰 줄 알고 키보드를 쓸 수만 있다면, 아니 휴 대폰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정도만 할 수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비용도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 질문을 하는 질문자의 의도 에 맞춰 성심성의껏 답변을 해주기만 하면 된다.지식iN 마케팅 역시 공략하는 사람이 많지 않으므로, 열심히만 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아이디의 내공을 좀 더 키운다면 답 변 채택도 더 잘되고 상위 노출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아래에 상 위 노출을 위한 팁을 소개한다. 아이디를 업체명으로 세팅하기 지식iN 메인 페이지에서 ‘프로필 바로가기’, ‘프로필 관리 수정’에 서 바..

좋은 펀드 상품 고르는 법 이것부터 알면 된다! [내부링크]

좋은 펀드 고르는 법 도대체 어떤 펀드를 골라야 할까? 손실은 최소로 낮추고 이익은 최대로 높이는 것이 목표일 것이다. 종류도 많고 이름도 하도 복잡해서 모르겠다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판매자의 말만 믿고 따를 수는 없다. 펀드를 볼 수 있는 눈을 높여야 한다. 다행히도 펀드의 이름에는 일정한 형식이 있다. 제일 앞에 있는 ‘M에셋’이라는 것은 자산운용사를 가르키는 말이 다. 즉, ‘이 펀드의 자금은 M에셋에서 운용한다’라는 것을 표기한 것 이다. 그 다음에 ‘디스커버리’라는 것이 있다. 이는 일종의 투자전략 을 의미한다. 디스커버리란 ‘유망기업을 발굴해 내서 투자하겠다’는 의미다. 세 번째로 ‘주식형’이라는 것은 어디에 주로 투자하는지 나 타낸다. 이 경우에는 주식에 투자하..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요약 '은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삼성전자나 현대자동차는 가전제품이나 자 동차를 팔아서 이익을 내지 않습니까? 금융회사, 즉 은행들은 ‘금융 상품을 팔아서 이익을 내는 회사다’라고 이해하면 쉽습니다. 특히 외국 투자자본들의 국내 은행들에 대한 투자가 가능해지면서 굉장 히 영리 위주로 많이 전환이 됐습니다. 특히 대주주들에게 많은 배 당을 해주어야 한다는 압박감도 있다 보니까 아무래도 고객들 중심 이라기보다는 주주 중심적인 회사로 전환된 것이죠. 우리나라 금융 회사들도 점점 그렇게 영리를 추구하는 성향들이 강해지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은행은 그저 기업일 뿐이다. 은행은 당신의 친구도 아니고, 조력자 도 아니며, 이웃도 아니다. 그저 당신에게 금융상품을 팔고, 그것으 로 수익을 올리면 되는 회사일 뿐이..

강아지 슬개골 탈구 1기 2기 3기 시기별 수술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찌네 입니다. 강아지를 키우면서 벌써 이찌까지 두 마리나 슬개골 수술을 결정하기 까지 정말 마음도 무겁고 아프고,,,비용도 만만치 않고,,, 걱정 많았던 한 해였습니다. 모찌 첫째는, 말티즈인데 2살쯔음에 절룩거려서 수술을 했는데 이때는 제가 사회초년생일 떄라 잘 모르고 저희 언니의 결정에만 따라 수술을 시켰을 떄가 있었어요 그떄도 2기-3기 넘어가던때였던것 같아요. 병원에 1달을 입원해 있으면서 재수술 까지 했고, 동네 다니던 병원에서 했는데 수술도 엉망에 의사 마음대로 보호자 동의없이 회복도중 풀러서 다시 수술하는듯 기가막힌 사건이 일어났더랐죠... 그거 10년이 훨씬넘어서 이전의 일이에요. 그리고 둘째 이찌를 데려와서 7개월 좀 안된 말티푸 강아지라 좀 괜찮겠지 싶었습니다. 그래도 걱..

빌딩투자 매매를 좌우하는 금리? [내부링크]

빌딩투자 매매를 좌우하는 금리? 빌딩은 경기와 그다지 상관이 없고 오히려 기준금리와 상관관계 가 많다는 사실이다. 2015년 1월 저금리 기조가 시작되면서 현재까지(2021년 기준) 가파르게 올라갔다. 상업용 부동산의 2015년 거래 건수는 3,391건이고, 2016년의 거래 건수는 3,866건으로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이후 정 부의 부동산 정책이 규제 쪽으로 방향을 잡으면서 2017년 3,483건, 2018년 3,325건으로 줄었다. 하지만 2019년도에는 약 3,516건이 거래됐고 2020년, 코로나19로 돈을 풀기 시작하여 0.5%까지 금리가 떨어지면서 2020년 빌딩 매매 건수는 4,384건으로 역대 최대 치를 기록했다. 또한 대출 금리가 올라가면 빌딩 시장이 주춤해지고 금리가 내려가면 빌딩 시..

쿠팡키워드 광고 운영방법 '자동규칙 만들기' [내부링크]

자동규칙 만들기 광고 를 진행할 때는 수시로 성과를 확인하며 관리해야 하지만, 판매에 신경 쓰다 보면 꼼꼼히 관리하기가 어렵다. 광고 성과가 너무 안 좋거나, 광고비가 매출에 비해 너무 많이 지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 한 목적으로 자동 규칙 기능을 사용하면, 광고를 매일 확인하지 않아도 불필요하게 지출되는 광고비를 줄일 수 있다. 쿠팡윙 상단의 ‘마케팅’ 메뉴에서 ‘광고관리’로 들어간다. 하단의 캠페인 목록에서 우측의 ‘자동 규칙’을 선택하고 ‘규칙 만들기’를 클릭 한다. 캠페인 목록에서 캠페인 선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규칙 적용대상은 ‘모든 캠페인’으로 설정되었다. 캠페인별 규칙을 만들고 싶 다면 우측 네모 박스를 클릭 후 ‘선택 규칙 만들기’로 들어가면 된다. 규칙 이름은 어떤 규칙인지 한눈에 알아..

2023 중소기업청에서 제공하는 정부지원금 [내부링크]

중소기업진흥청 홈페이지(http://www.smba.go.kr)에 방문하면 중소기업청에 서 주관하는 다양한 정부지원금 제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금융:성장가능성이높은중소기업에게시설자금,융자자금등금융지원 •창업기업지원자금 •투융자복합금융자금 •개발기술사업화자금 •신성장기반자금 •재도약지원자금 •긴급경영안정자금 •매출채권보험제도 안내 •중소기업 신용보증지원제도 •소기업·소상공인 신용보증 •서민지원 햇살론 사업안내 •사회적기업 전용 특별보증 •성실실패자 재도전지원 특례보증 2. 인력: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하여 직업능력개발, 근무환경개선 등을지원 •중소기업 인력지원사업 안내 •중소기업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기술사관 육성사업 •산학맞춤 기술인력 양성사업 •중소기업 계약학과 •중소기업 장기재직자..

표준특허의 전략적 활용(풀 라이선싱, 개별 라이선싱,혼합 라이선싱) [내부링크]

가. 독자적인 라이선싱 방침을 준비하고 일관성을 유지하라 표준특허를 확보한 다음 활용하기 전에 독자적인 라이선싱 방침(licensing Policy)를 준비해야 한다. 독자적인 라이선싱을 하는 경우는 물 론, 패턴 풀에 가입할 때도 마찬가지이다. 확고한 독자 라이선싱 방침이 없는 상태에서 여러 회사와 라이선싱에 대한 협의를 하게 되면 표준특 허에 대한 FRAND 의무를 위반할 가능성이 크다. “공정하고(Fair), 합리적이며(Reasonable), 비차별적으로(Nondiscriminatory)”를 지키기 위해서는 상대방에 따라서 조건이 달라져도 안 되며, 합리성이 결여된 조건이어서도 곤란하다. 따라서 사전에 풀 라 이선싱(Pool Licensing) 및 주변 경쟁사의 라이선싱 조건을 조사하여 균 형 있..

반려견 무지개다리 건너기 전 증상? 경험에 대한 이야기들. [내부링크]

전에 한 번 올린 포스팅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반려견 무지개다리 건너기 전 증상 검색을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일단 노견이 된 후에 강아지가 대부분 병이 있기 때문에 건너지요? 저는 25년 정도 지내면서 반려견을 솔이, 하니, 해리 이렇게 총 3마리를 보냈습니다. 세 마리 다 각기 다른 병명으로 떠났지만, 세마리다 보낸 케이스가 틀립니다. 수술 후, 일주일이 지나 별이된 솔이. 솔이는 10년도 채 살지 못했고 아주 20년 전에 있던 강아지 인데요, 몸에 자궁축농증이랑 암이 번져서 수술을 했는데, 수술하고 매일같이 병원을 가면서 링겔을 맞고 주사맞고, 약먹고,, 10일정도도 못지나서 죽었습니다. 죽는 날 당일은 저와 거실에 있다가... 강아지가 몸도 못 가눴는데, 갑자기 힘겹게 일어나서 화장실에 응아인지 ..

족보닷컴 쿠폰 5장 무료받고 엠베스트 중등인강 족집개 특강 듣자 [내부링크]

곧 기말고사 시험기간이 시작되는데요, 아직 공부를 했지만 부족하다 느끼는 사람, 성적을 더 올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우리학교 기출문제 부터 중점으로 풀어보는게 좋은데요, 지금 엠베스트 사이트에 무료가입만 해도 족보닷컴 쿠폰 5장 무료로 주고, 기말고사 대비 타학교 기출문제 위주로 만든 시험대비 인강도 볼 수 있다고 해요. 시간이 없고, 모든 과목을 빠르게 복습하고 싶은 학생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무료로 이용하고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갖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바로 족보닷컴 무료쿠폰과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엠베스트 무료 신청하고 쿠폰받기 공부 잘하는 중학생의 시작, 엠베스트를 지금 무료로 만나보세요! [중등 전 강좌 자유 수강] 전 과목 내신 대비부터 특..

간호사 간호학과 졸업 후 취업 가장 궁금한 Q&A [내부링크]

간호사 간호학과 졸업 후 취업 가장 궁금한 Q&A Q1. 어느 병원에 취업을 해야 할까요? 현재 간호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졸업예정자입니다. 취업을 하려고 하는데 어느 병원에 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어떻게 저와 맞는 병원을 고를 수 있을까요? A. 우선 희망하는 병원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병원에서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병원 홈페이지 외에 간호부 홈페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는 병 원들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는 병원의 철학, 비전 등이 제시되 어 있습니다. 그 내용만 잘 읽어봐도 나의 성향과 병원의 비전이 잘 부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면 왠지 마음이 끌리는 병원이 있거든요. 또 요즘에는 병원에서 유튜브나 SNS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는데, 그런 채널들을 통..

웹드라마 오디션 청소년 소속 배우 모집 (마루필름) [내부링크]

웹드라마 오디션 청소년 소속 배우 모집 (마루필름) 마루필름에서 올 해도 꾸준히 청소년 캐스팅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11-19세의 청소년들이 소속 배우로 활동하며 웹드라마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배우, 모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동할 수 있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경력이 있거나 신입이여도 무방하며 2년간 소속되어 활동하면서 나만의 커리어를 소속사의 도움으로 다양하게 키워갈 수 있는 오디션이라서 관심이 많으신데요, 마루필름은 자체 캐스팅팀이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경험 없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 이유라고 합니다. 청소년 드라마 오디션 참가자 모집 신청하기 청소년 드라마 오디션 참가자 모집 전속모델 : 만11세~19세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바탕으로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제 방송국 견..

중등인강 수박씨닷컴 '온리원' 으로 명칭 변경 무료체험 이벤트 [내부링크]

중학생들이 많이 수강하는 인강중 하나로 수박씨닷컴이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나 시험기간에 우리학교 교과서 유사기출문제 풀이관련 강의를 추가로 볼 수 있고, 족보닷컴 쿠폰도 엄청 나눠줘서 내신관리에 벼락치기라도 성적유지를 잘 할 수 있다고 해요. 최근에 비상교육에서 나온 이 수박씨닷컴 사이트 이름이 '온리원'으로 변경되었어요. 그러면서 모델도 이상현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씨가 모델이네요~ 지금 명칭 변경이벤트로 무료 사이트 가입만 해도 족보닷컴 쿠폰을 10장이나 나눠줍니다. 그리고 무료체험 1주일을 해볼 수 있는데 전략 1. 족보닷컴 쿠폰 20회 제공 전략 2. 온리원중등 7일 무료체험 온리원중등 중학교 인강 무료 체험신청 클릭 국내최초! 공부머리가 트이는 메타인지 기반 완전 학습, 비상교육 온리원중등..

중학교 엠베스트 인강 무료체험 신청 및 프라임탭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강의들이 많이 생겨나고 온라인 1:1과외 등도 나오고 있는데요 이 모든것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엠베스트같아요. 일단 선택한 이유 1. 강남 1타 강사가 가장 많이 몰려있음 2. 테블릿 학습이라 아이 집중도가 좋음 3. 기본~ 심화과정까지 수준별 학습 가능 4. 개인 모르는 부분은 첨삭 피드백 가능 5. 학교 출판사별 교재 선택한 인강 청취 가능 이런 이유 등등이 있어요. 교과서나 문제집 펴놓고 공부하기도 좋았고 곧 기말고사 시험기간인데 이때는 또 학교 족보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준다고 해요. 또한 학교별 기출문제를 모아 응용문제로 만들어서 유사 문제로 반복 학습이 가능한게 좋은것 같아요. 중학교 엠베스트 인강 가격 알아보는 분들은 아래 참고 P..

화장품 회사가 알려주지 않는 사실들 [내부링크]

에센스는 유효성분이 가득해 용량이 적고 비싸도 당연하다? 에센스는 통상적으로 수분이 가득한 유효 성분이 듬뿍 들어 있는 제품으로 인식되어서, 소비자들은 에센스가 가격 대비 분량이 적어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내가 실제로 에센스를 분석했을 때 유효 성분이 듬뿍 들어 있는 제품은 거의 접하지 못했다. 화장품 회사의 최고 흥행 메이커인 ‘아토피’ ‘00만 하면 아토피가 나을 수 있다!’라고 광고하기도 하고, 사람들의 불 안감을 이용해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아토피 제품들을 판매하기도 한다. 때로는 피부 보습막이 무너져 있는 약한 피부에 산 성분을 이용해 자극을 주고 피부를 일부러 상하게 해 피부 재생을 유발하 는 제품들도 있다. 자연 유래 성분 99% 함유량에 상술이 있다 "알로에 수딩 겔에서는 자연 유래 ..

국비지원 개발자 무료 코딩교육 좋을까? [내부링크]

개발자 취업 연관 검색어 1위는 ‘국비 지원’ 2022년 2월 7일 기준 네이버 연관 검색어 툴을 사용해보니 개 발자 취업 연관 검색어 1위는 ‘국비 지원’으로 나왔다. 그만큼 개발 자 취업을 위한 로드맵 첫 번째로 국비 지원 과정에 대한 수요가 높다. 실제로 4차 산업혁명 관련 인재들을 양성하기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국비 지원 과정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혼자서 공부할 수도 있지만 체계적인 공부를 하기에는 한계가 있고 유료 부트캠 프가 있지만 천만 원을 상회하는 곳들이 많아 부담스럽다. 따라서 국비 지원 과정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개발자 취업을 해볼 수 있는 매우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여기서 부트캠프(Bootcamp) 라 함은 재수생들이 집중적으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위해서 몇 개월 동 안 재..

중등 엠베스트 동영상 인강 가격 및 무료체험 신청법 [내부링크]

요즘에 인강이 몇 가지 대표적인게 있는데, 아무래도 1타 강사분들이 많이 몰려 있고 학교별 교과서는 출판사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이에 맞춰 선택해서 진도강좌를 들을 수 있는 엠베스트 인강을 많이 선택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일단 인강 종류가 여러가지라서 먼저 무료체험부터 신청해보았는데요, 무료로 전용탭도 오고 인강도 7일동안 오픈해줍니다. 그리고 만일 맘에 들지 않으면 무료 반품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사용해 볼 수 있겠죠? 엠베스트를 시험시간 전부터 친구가 추천해줘서 사용해봤는데, 가장 좋았던 점을 나열해볼게요. 1. 시험기간 기출문제 풀이 전용 인강이 있다 2. 학교별 유사 시험문제 풀이 학습. 3. 학생 수준별 맞춤 인강 선택 가능. 4. 특목고 진학 학생을 위한 인강도 따로 있음 이렇게 네 가지가 가..

중2 중3 역사기출문제 우리 학교 족보 받는 법 [내부링크]

시험기간 전 후로 가장 많이 찾아보는게 바로, 우리학교 족보시험지인데요. 사실 선배가 없으면 구하기 힘들어서 유료 사이트인 족보닷컴을 많이 검색하시는데 아무래도 돈을 주고 과목별로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을 구매해야 되기 떄문에... 이런 경우는 전국 학교별로 나온 시험범위 기출문제위주 인강으로 반복학습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무료체험도 하면서 미리 공부를 해보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수박씨닷컴에서 지금 기출문제 모음 인강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해주고, 1타 강사님들의 강의도 들어볼 수 있어요. 또한 과목별 전국 기출문제 모음이나 응용문제도 제공해주기 때문에 미리 성적올릴 각오 되신 분들은 한 번 체험해보시길! 온리원 닷컴 가입시 기출문제 인강 무료체험 신청 온리원중등 중학교 기..

롱키원골드 성장기 어린이 전문 상담 및 무료체험 6일 [내부링크]

성장에 영양균형이 잡힌 보조제 섭취겸 도움을 좀 받아볼까 해서 요즘에 이것저것 정보 찾아보고 있는데, 롱키원골드 많이 먹더라고요 몇몇 브랜드들이 있긴한데, 어떻게 선택할까 기준을 고민하다가 성장속도/시기, 식습관, 영양상태, 성별에 따라 1:1 맞춤관리를 해주는 점이 있어서 많이선호하시더라고요. 아동성장 발달 지도사분이 직접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좀 더 도움이나 조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롱키원골드 성분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는데, 황기추출분말, 옥타코사놀 등이 들어있는데 활력증징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해요. 또한 건강과 집중력을 위해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 성분도 함께 들어있어서 아이 체력과 정신건강 둘다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도 좋은것 같아요. 한 번에 성장에 필요한 여러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

대출금리비교 어플에서 62곳 은행 싹 다 비교해볼까? [내부링크]

은행에 발품팔아가면서 내 신용등급에 맞는 대출 이자는 얼맘인지, 얼만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시는 분들 많은데요, 저도 지금 아파트 때문에 알아보려고 하니 너무 머리가 아픈거에요. 직장인이라 시간도 없는데...점심시간 이용해서 가봤자 1군데인데,, 그래서 찾아보니까 어플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최적의 대출 비교를 은행별로 비교할 수 있는게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저는 여기서 3곳정도 추려서 발품 팔아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훨씬 시간을 아낄 수 있어서 완전굿! 금리 낮은순, 한도 높은 순 등으로 조회할 수 있고 24시간 내에 입금해줄 수 있는곳도 알아볼 수 있어요 급한 분들은 바로바로 요 대출금리비교 어플에서 알아보시면 좋겠죠? 은행갈 필요 없이 24시간 대출비교, 알다 설치하기 : http://Ocayn...

청소 일자리 무료교육 먼저 받고 바로 일 시작해볼까? [내부링크]

청소 일자리 무료교육 먼저 받고 바로 일 시작해볼까? 요즘은 주말이나 시간날 때 수입을 벌고자 하는 주부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청소도 건물 청소, 가정집 청소, 이사청소 등등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기본적으로 청소할 줄 아는게 아니라 일 종류에 따라서 하는 방법이 다 다르기 때문에 일을 막 시작하시는것 보다 전문적인 교육을 한 번 받아보고 시작하면 확실히 다른데요~ 지금, 청소연구소에서는 무료 교육 특강을 진행하고 있어서 청소 일자리 알아보시는분들, 처음 시작해보시는 분들은 이런 기회 놓치지 말고 꼭~한 번 들어보시길 바래요. 6만 명의 주부가 선택한 일자리, 청소연구소 매니저 무료 교육 신청 https://bit.ly/3sRkeQK 전국 7만 명의 주부가 선택한 일자리, 청소연구소 매니저 청소연..

토지 투자 비법은 3가지 원칙 [내부링크]

토지 투자 비법은 3가지 원칙 1. 돈이 될 토지인가 돈이 될 토지는 가격이 비싸더라도 가격이 더 오를 것이라는 예상에 미래 가치를 보고 서로 매입하려고 달려든다. 토지 투자 초보자들이 놓치는 중요한 사실은 바로 싼 땅만 찾는다는 것이다. 무조건 싼 땅만 찾으면 독이 될 수 있다. 결국 환금성이 떨어진다. 2. 앞으로 토지가 많이 쓰일 지역인가 내가 산 땅이 좋은 가격에 팔리고 내 땅을 사려는 사람이 몰리려면 미래에 내 땅이 많이 쓰일 땅인지 보면 된다. 땅은 쓰임새가 높고 많을 때 지가가 오른다. 한적한 농촌 한 필지를 샀다. 그런데 주변에는 놀고 있는 다른 농지도 많았 다. 그곳은 농지 외에 달리 쓰일 일이 없을 것 같다. 자! 이 경우, 내 땅을 과연 누가 사가려고 할까? 똑같은 한적한 농촌 땅이지..

족보닷컴답지 무료 열람 쿠폰 다운 받는 사이트 2곳 [내부링크]

족보닷컴답지 무료 열람 쿠폰 다운 받는 사이트 2곳 요즘은 시험기간에 무조건 우리학교 기출문제는 다 한번씩 풀어보고 시험을 치루게 되는데요 여기는 쿠폰을 구매해서 열람하는 유료사이트라 이용하기 좀 꺼려지는 부분도 있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요즘은 인강사이트에 가입만 해도 몇 장씩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족보닷컴 쿠폰 제공 + 시험대비 무료인강체험 이 두가지를 동시에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오늘 소개해볼까 해요. 특히나 요즘 인강들은 타학교 기출문제만 압축으로 모아서 시험문제 풀이를 하기 때문에 굉장히 시험전에 도움이 많이됩니다. 족보닷컴답지 무료 쿠폰 찾는 분들이 가입해야할 두 가지 사이트 1. 수박씨닷컴 10월 20일까지 나눠주고 있답니다. 2학기 중간/기말고사 준비하려면 미리 쿠폰 받아두는게 ..

직장인 이직 준비 타이밍 현명하게 시기 잡는 방법 [내부링크]

이직을 현명하게 하려면 어떤 방법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자. 무작정 이직을 했다가 오히려 에너지 소비, 시간 낭비 등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부정적 결과로 연결될 수도 있다. 그것을 막으려면 애초에 시작을 잘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첫째, 이직은 일종의 ‘평판 관리’라는 것을 기억하자. 특히 나 같은 계열에서 이직하는 것이라면 말이다. 실제 내가 아는 이사님은 괜찮은 지원자 몇몇을 추린 후 다녔던 전 회사에 연락을 취한다. 그 정도 위치가 되면 다른 회사에 아는 사람들은 많이 있기 마련이다. 어떤 사람인지, 문제는 없었는지 등 을 파악한 후 최종 입사를 결정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 이를 ‘경력자 평판 조회’라고도 한다. 내가 아는 헤드헌터 역시 마찬가지다. 한 사람을 잘 채용 하거나 반대로 잘..

롱키원무료신청 이벤트 페이지 공유해요 [내부링크]

요즘 7세부터 성장에 도움될 수 있는 영양제 많이 찾으시는것 같은데요~ 유명한 브랜드가 몇몇개 있는데 제가 알아본곳 중에서는 키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성장기 영양발란스를 맞춰줄 수 있는 종합영양제겸 먹일 수 있는 롱키원골드 이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요즘 또 면역력도 많이 챙기시잖아요~ 성장+면역+영양 동시에 가장 원료가 좋은듯~ 저도 7일 무료체험 신청한 뒤에 구매했어요 일주일 먹는다고 키가 크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아이의 기호성도 볼겸, 또 이거 무료체험 신청하면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 취득하신 전문상담원분들이랑 대화를 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신청했어요.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상담도 해보시고 체험분도 받아보시라고 이벤트 페이지 공유해요! 롱키원무료신청 이벤트 바로가기 https://bi..

창업준비 도움받을 수 있는 교육기관 및 멘토 사이트 [내부링크]

교육 ① 마케팅 스쿨: 성과를 올리기 위한 마케팅 이해와 프로세스에 대한 강의 ② 창업 워크샵: 전체적인 창업 프로세스에 대해서 배우는 1일 창업 교육 프로그램 ③ 창업 스쿨: 창업 성공에 필요한 내용을 제대로 알려주는 교육 과정 기관 ① 글로벌 벤처 센터: 창업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정부 지정 민간 창업 보육 센터(www.gvc.or.kr) ②문화 근무 공간 꿈마루: 여성 창업 지원 기관. 다양한 분야의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협력하고, 창업 전문가의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업무 공간 제공 ③ 경기여성정보 꿈수레: 도내 여성 창업자 및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창업 교육 및 상담( www.womenpro.go.kr) 웹사이트 : 정부 지원 정책, 자금 지원을 알아볼 수 있는 곳 ① ..

부천 이삿짐센터 실 견적 3곳 무료 한 번에 받기 [내부링크]

부천 이삿짐센터 실 견적 3곳 무료 한 번에 받기 동네 안에서 이사가려고 하는데 아파트 이사는 아무래도 견적 자체가 비싸기도 하고, 가구 옮기는데 포장이사로 거의 가니까 잘해주시고 친절한 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고 해요. 안그러면 포장이사 비용주고, 반포장이사처럼 엄청 고생하고 업체 직원 분들땜 이사 당일에 기분 상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제가 느낀건 실견적만 받아봐도 느낌이 온다는거! 요즘은 실견적도 무료로 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2~3곳 받아보고 결정하는게 좋아요. 모두이사 부천 이삿짐센터 3곳 견적 신청하기 https://bit.ly/3qNXPCt https://www.replyalba.com/pt/wsQVQpkGMg 이사 국내최대 플랫폼 모두이사에서 무료견적 받자 www.replyalba..

반려견 무지개다리 건너기 전 전조증상 및 장례 준비 [내부링크]

무지개다리 이야기 반려동물이 세상을 떠날 때 ‘무지개다리를 건넌다’고 표현한다. 무지개다리라는 표현은 언제부터 어떤 이유로 사용했을까? 이것 은 원래 고대부터 ‘이상향으로 가는 천상의 다리’ 라는 관용구로 쓰 였다. 1980년대 미국과 영국에서 〈무지개다리(The Rainbow Bridge)〉 라는 작자 미상의 시가 널리 읽혔는데, 이 시에서 반려동물이 죽어 천국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다리가 무지개색으로 되어 있다는 데서 유래했다. 이 시의 내용을 보면, 반려동물은 죽으면 무지개다리를 건너가 푸른 잔디가 무성한 아름다운 초원에서 행복하게 지낸다. 이곳은 늘 따뜻하고 맛있는 것이 많고 늙고 병들었던 아이들도 다시 젊고 건강해지는 곳이다. 강아지들은 이곳에서 항상 반려인을 그리워 하며 행복하게 지내다가 자..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의 죽음, 펫로스 증후군 5단계 [내부링크]

인정받지 못하는 슬픔 반려동물은 반려인들에게 가족 이상의 소중한 존재다. 그만큼 그들을 떠나보낼 때 당연히 배우자나 가족, 자녀 등 내게 중요한 사람이 떠난 것과 같은 슬픔을 갖는다. 심지어 일부 반려인들은 부 모님이 세상을 떠난 것보다 더 큰 상실감으로 많이 힘들어하기도 한다. 그러나 우리 사회는 아직 반려동물의 죽음을 공감하는 분위기 가 형성되어 있지 않아 친구나 지인들에게 이런 사실을 얘기했을 때 위로받기 어렵다. 미국 호스피스 재단의 케네스 도카(Kenneth Doka) 박사는 펫로스 증후군을 사회의 구성원들에게 충분히 위로 받지 못하는 슬픔이란 의미에서 ‘박탈당한 슬픔’, ‘인정받지 못하는 슬픔’이라고 표현했다. 이것은 아직 우리 사회가 반려동물의 죽음 으로 인한 반려인들의 슬픔을 제대로 인정하..

말티푸 슬개골탈구 수술 9개월 진단 받고 수술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찌네 입니다. 티스토리도 가끔 운영하고 있는데, 찾아보니 여기서도 강아지 슬개골 탈구 관련된 이야기들을 찾는 분들이 있어서 이찌의 이야기를 오늘 블로그에 적어볼까 해요. 저는 이미 키우는 말티즈 강아지도 이전에 슬개골 탈구 수술을 한 적이 있었고, 작은 동네 병원에서 했다가 재수술을 2번 더 하는 최악의 상황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슬개골 걱정이 되었지만, 너무 이쁜 이찌를 6개월 반정도 되었을때 만나게 되었는데요, 9개월 가까이 되어갈때 절룩이는걸 발견하고 한숨부터 푸욱..나왔답니다. 말티즈나 푸들은 선천적으로 슬개골이 좋지 않기 때문에 피해갈 수 없는 운명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어리지만 병원에 데리고 갔어요 일단, 성장판이 10개월 다 되어가니 거의 닫혔다고 하셨고 이정도면 수술해도..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홍보(블로그, 인스타그램) 개인 프리랜서 광고주 모십니다. [내부링크]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홍보(블로그, 인스타그램) 개인 프리랜서 광고주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회사생활과 프리랜서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15년 간 온라인 마케팅 및 바이럴 홍보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네 가게, 작은 소사업장 등 많은 곳에서도 홍보가 필요하나 정규 인력을 채용하는데 부담입는 사업주 분들을은 저와 같은 프리랜서가 필요하시리라 봅니다. 무조건 상위노출도 중요하지만 지역키워드나 세부키워드를 통해서 우리 업체/비즈니스를 점점 확대해 나가며 알리는것도 탄탄한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 가게 사장님들 - 학원 사장님들 - 도서 홍보가 필요한 저자님들 - 작은 중소규모 비즈니스 사장님들 [기업 블로그 운영 ] 기업 브랜드 블로그 컨텐츠 제작 & 운영 & 관리 - 주 1회 업데..

중1 중2 중3 2학기 중간고사 기출문제 다운받기 (수학 국어 과학 역사 도덕 영어) [내부링크]

중1 중2 중3 2학기 중간고사 기출문제 다운받기 (수학 국어 과학 역사 도덕 영어) 수박씨 닷컴 무료회원 가입만 해도 최대 20장까지 족보닷컴 쿠폰을 나눠드립니다. 수박씨닷컴이 온리원 으로 명칭 바뀜! 선착순이니 서둘러 가입해주세요 홈페이지 말고 아래 이벤트 사이트에서 받아가셔야 합니다~ 온리원 중등인강 가입하고 쿠폰받기 http://Ocayn.info/t62av4ny2k 국내최초! 공부머리가 트이는 메타인지 기반 완전 학습, 비상교육 온리원중등 누구나 공부머리가 트이는 비법, 메타인지를 향상 시키는 메타인지 기반 완전 학습! 안다고 착각하는 공부가 아닌, 완벽하게 알게 하는 진짜 공부로 확실한 성적 향상! 수강 중/자습 중 24시간 내 ocayn.info 저는 친구들이랑 같이 받아서 21년도..

인천 용달 가격 실시간 기사매칭 어플 (가격도 저렴함) [내부링크]

인천 용달 가격 실시간 기사매칭 어플 (가격도 저렴함) 원룸이사할때 저는 1톤트럭 용달 많이 알아보는데 거의 1~2년에 한 번씩 이용해요. 그런데 요즘은 내가 원하는 시간/날짜만 정하면 기사님들이 바로바로 매칭되는 어플이 있더라고요. 카카오택시 이런것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많은 기사님들이 있고, 그렇다 보니 가격도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인천 용달 가격 알아보는 분들은 어플받고 알아보세요 첫 이용시에는 5천원 할인도 해줘서 다른곳보다 훨씬 저렴해요. 간편한 용달 '센디' 어플 다운받기 http://Ocayn.info/t6o51fwidi 생각보다 진짜 좋더라고요~ 큰 대기업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하는데 실시간으로 기사님 위치랑 용달 퀵 이동현황 이것까지 다~ 실시간으로 앱으로 확인이 가능! 1톤트럭, 탑차,..

강아지 용품 판매사이트 추천 '펫토크'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꼭 필요한 용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종종 이용중인데요, 필요한 분들은 한 번 사이트 가서 보세요. 펫토크 (naver.com) 펫토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애완동물들에게 유용하고 꼭 필요한 튼튼한 제품을 소개해드려요 :)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바뀌지 않는 룰 3가지 팁 [내부링크]

상위 노출을 위한 블로그 글쓰기의 기본적인 틀 중 첫 번째는 검 색어를 제목에 포함하는 것이다. 검색엔진에서 결괏값을 크롤링 (Crawling, 소프트웨어 따위가 웹을 돌아다니며 유용한 정보를 찾아 특정 데이터 베이스로 수집해 오는 작업이나 기술)할 때 본문보다 먼저 걸리는 것이 제목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제목에는 검색어를 반드시 포함하고, 본문 내에도 최소 3번 이상 검색어를 삽입하는 것이 좋다. 너무 많으면 광고글로 인식될 수 있으므로, 같은 검색어에 노출되어 있는 포스팅을 참고하여 넣기 바란다. 두 번째로 사진은 반드시 직접 찍은 사진으로 업로드해야 한다. 온라인에 떠다니는 사진을 퍼오거나 캡처해서 사용하는 것은 블 로그 지수에 굉장히 나쁜 영향을 끼친다. 네이버는 사진으로 촬영 하면 비슷한 상품을..

여성 갱년기 폐경기 대비 관리 방법 및 다이어트 [내부링크]

갱년기 이후 조심해야 할 것은 화병만이 아니다. 여성의 일생에서 임신과 출산 이후 체중 증가를 가장 걱정해야 할 시기는 바로 폐경기 이후다. 폐경에 접어들면서 상열감, 우울감, 골다공증 등을 조심해야 하지만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체중 증가’다. 폐경 이후의 체중 증가는 이전의 체중 증가와는 사뭇 다르다. 폐 경 이전에는 여성호르몬 분비로 인해 체지방이 엉덩이, 아랫배, 허벅지, 유방 등에 피하지방 형태로 저장된다. 하지만 여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들고 폐경에 이르면 지방이 주로 복부 쪽에 몰린다. 그렇게 되면 팔다리는 가늘어지고 배만 볼록 나온 체형으로 변한다. 앞서 말했듯이 복부 쪽에 저장되는 지방은 대부분 건강과 직접 관련 되는 ‘내장지방’인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폐경 이후의 체중증 가는..

장누수증후군 원인 및 증상 치료법 간단요약 [내부링크]

장누수증후군 체크리스트 다음 체크 리스트를 확인해보고 2가지 이상 해당하면 가까운 기능의학 병원을 방문하기 바란다. 장누수증후군이 있다면 반드시 장 디톡스 치 료를 병행해야 한다. 먹으면 소화가 안 되고 가스가 쉽게 차고 설사를 자주 한다. 쉬어도 쉬어도 늘 피곤하다. 이유를 알지 못하는 염증이 자주 생긴다. 알레르기 질환이 하나둘 발생한다. 불안하거나 우울하고 주의력결핍장애로 의심받는다. 피부 발진, 여드름, 습진 등 피부 트러블이 계속 생긴다. 머리가 하루종일 뿌옇고 깜빡깜빡하며 두통에 시달린다. 류머티스관절염, 루푸스,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기능항진증, 크론병 등 자 가면역질환이 있다. 음식물이 지나가는 위장과 소장의 안쪽은 인체의 내부일까?아니면 외부일까? 입에서 항문..

이명, 저위산증이라면 입에서 20번 씹어라 [내부링크]

장누수가 생기면 반복되는 염증으로 인해 장에서 생긴 염증성 물질이 몸으로 흡수되어 여러 질병과 증상을 일으킨다. 영양소의 흡수가 원활하지 않아서 만성피로에 시달리기도 하고, 호르몬 불 균형 문제가 생겨 자궁근종 수술을 하는 경우도 있다. 빈혈이나 골 다공증에 시달리기도 하고 비염이나 아토피, 건선과 같은 질환이 반복적으로 생기기도 한다. 골수에서 백혈구 수치가 반복적으로 낮게 나오는 경우도 있고, 대장에 자꾸 용종이 생기거나, 고혈압, 당뇨, 류머티스 관절염, 갑상선저하증 등의 질병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작게는 여드름이나 알레르기부터 크게는 암까지 몸에 반복되는 염증은 그 원인이 저위산증과 장누수증후군에서 시작되는 경우가 아주 많다. 여기에 대비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위장 내부의 산도가 떨어지는 ..

엠베스트 무료체험 중등인강 신청페이지 요기서~ [내부링크]

수능만점자가 나왔던 엠베스트인 만큼 많은 친구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터넷 학습 프로그램이 바로 엠베스트인것 같아요. 특히 시험기간에는 족보닷컴 쿠폰도 주고, 학교별 기출문제로 엮어 만든 과목별 짧은 인강도 준비되어 있어서 시험성적 올리는데는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 전용 탭이 있어서 이걸로 공부할 수 있어서 내가 필기하고 메모해놓고, 복습할 부분 등도 표시해놓으면 진짜 편리하고 좋아요. 아직도 안써본 친구들 있으면 무료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한 번 엠베스트 무료체험 공부해보시길~ 무료 체험 신청 사이트 http://Ocayn.info/t6o54rnmzn 공부 잘하는 중학생의 시작, 엠베스트를 지금 무료로 만나보세요! [중등 전 강좌 자유 수강] 전 과목 내신 대비부터 특목·자사고 입..

강아지 덴탈껌 추천 잘먹는 치킨맛 촵촵 [내부링크]

강아지 덴탈껌 추천 잘먹는 치킨맛 촵촵 강아지를 데려와서 정말 신중하게 리뷰까지 보면서 간식이고 뭐고 고르는것 같아요. 오래먹는 껌이나 소나 터키 심줄 이런것도 많이 먹였는데, 급하게 먹느라 아가 강아지나 노견이나 둘이 삼키다가 켁켁되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정말 신중하게 고르게 된게 바로 요 덴탈츄 입니다. 사실 딱 봤을떄 우유껌이랑 닭고기랑 꼬여서 꽈베기 모양이라서 급하게 먹지 않고 목에 걸리지 않을것 같아서 바로 눈여겨 봤는데, 리뷰도 만개 넘게 남겨져있더라구요. 덴탈 우유껌도 쌀이랑 같이 믹스된거라 엄청 딱딱하지 않아서 아가 강아지가 잘게 잘 부숴서 먹어서 켁켁거리지 않고 맛있게 냠냠 먹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가격도 만원 대에다가 4개*6봉지 이렇게 있어서 완전 대만족! 쿠팡 최저가 베게본 꽈배기..

이명 원인, 여러가지 요인들 살펴보자 [내부링크]

이명을 유발하는 여러 가지 요인들 이명의 증상과 강도는 상당히 다양해서 한 가지 이상의 소리를 듣는 경우도 흔하다. 최근 보고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25.3%가 이 명을 경험했고, 유럽은 5만 명 이상의 설문조사에서 약 20%의 성 인이 이명으로 인한 불편감이 있다고 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12세 이상의 경우 26% 정도였으며, 60대 이상에서는 33%에 달했다. 이명은 모든 연령층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젊은 층보다는 노 년층에서 흔하다. 이명 환자들은 병원에서 “나이가 들어서 어쩔 수 없다. 평생 그렇게 살아야 한다”라는 이야기를 듣곤 한다. 많은 수의 이명 환자가 소음 노출이나 노인성 난청의 병력이 있다. 소음 등으로 인해 와우(달팽이) 손상이 일어나면 청신경 활성이 줄어들고 이것을 보상하기 위..

강아지 입양처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반려견을 가족으로 맞이하는 방법 반려견과 같이한다는 것은 말 못하는 생명과 눈빛으로 교감하 며 우리 삶이 결코 외롭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반려견을 입양하는 것은 물건을 사는 것과 다르다. 중간에 변심해 반품할 수 있는 그런 존재가 아니며, 한 생명을 데려와 유기하거나 중간에 파 양하지 않고 이 생명이 세상을 떠날 때까지 책임진다는 마음을 가 져야 한다. 무거운 책임감이 따른다는 뜻이다. 반려견을 가족으로 맞이하는 대표적인 방법은 크게 4가지다. 지인을 통해 입양하는 방법 실제로 이런 식으로 반려견을 데려오는 것이 전체 입양 중 과반 수인 48%를 차지한다. 평소 모견이나 부견의 특성과 질병, 혈통 정보, 유전적인 성향까지 알 수 있다는 측면에서 좋은 방법이다(물 론 가정견이라도 돈을 주고 입양..

말티푸 말티즈 잘어울리는 강아지 호박 나시 원피스 [내부링크]

이찌 이번에 여름휴가 펜션에 다녀오면서 이쁘게 착샷 하나 찍어왔답니다. ㅎㅎ 눈이 부셔서 하품만 하는 우리 이찌. 그래도 이뿌지 않나요? 숫컷같았는데 이거 입으니까 요조숙녀~ 뾰로롱~ 여름이지만, 너무 햇빛이 뜨거우면 안되서 통풍이 잘되는 나시 원피스 입혀서 산책하면 뜨거운 빛으로부터 피부가 보호되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완전 귀여운 옷 두가지 샀습니다. 이찌. 모찌 다 두컬러씩 각각 입히려고 4벌이나 삼 ㅎㅎ 우리 강아지 커플룩으로 입히기 너무 좋더라고요.. 가슴부분에 있는 꽃무늬가 진짜 앙증맞음을 높혀주고, 굉장히 산뜻하기도 하고, 옷 원단 자체게 구멍이 슝슝 나있어서 진짜 덥지 않게 입힐 수 있는것 같아요. 이번 여름 휴가에 두마리 다 이거 입고 신나게 뛰뛰하다 왔답니다. 요구르트 아줌마 같은..

말티푸 이찌 10개월 몸무게 및 성장 이야기 [내부링크]

말티푸 이찌 10개월 몸무게 및 성장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찌네에요~ 벌써 이찌랑 4개월을 함께 지냈네요 6개월 반일때 1.3kg 아주 작은 몸으로 만나서 너무나 걱정했고, 수의사 선생님도 아가가 너무 작다고 해서 매일 3끼씩 먹이고 우다다 뛰놀도록 같이 해주고, 간식도 직접 만들어주고 화식도 섞어주니 점점 잘 크더니 10개월 차.. 어느덧 3키로 가까이 나가는 이찌가 되었습니다. 1키로대 일때는 휙휙 아무대나 들고다녔는데 이제는 20분만 걸어도 너무 버거와...무거와..ㅎ 그래도 그 동안에 중성화 수술도 하고 유치도 다~ 빠지고 이제 어엿한 소녀가 되었네요. 하지만 아직도 얼굴애는 "아가" 라고 써있고 하는 행동도 변함없이 애교도 많고 사람 좋아하고~ 사회성 100점이구~ 똘똘이로 잘 크고 있어요. 중..

강아지 말티즈 신부전 경련으로 아파해서 보냈어요.. [내부링크]

18년을 함께 산 정말 딸같았던 우리 강아지를 하늘에 지난주에 보냈습니다. 신부전과 심장쪽이 모두 좋지 않았지만, 갑자기 찾아온 증상으로 일주일만에 보내주게 되었는데요. 노견인지라 어떻게 손을 쓸 수 없고 신부전과 심장에 좋은 가루약만 타서 먹이는 정도였는데 , 이것도 너무 거부해서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게 해주기로 결심하고 산책도 가고 사랑한다는 말도 많이~해주고 했는데, 신부전이 어느순간 경련으로 나타나서 시도때도 없이 하루 3번 정도는 아이가 경기를 하더라고요. 발을 막 빨리 움직이고 드러누워서 눈도 초점이 없고.. 너무 아픈지 이도 부득부득 갈고 꽉 깨물어서 혀에서도 피가나는것 같았어요... 이걸 몇일을 지켜보면서 병원을 다녀봐도 약만 지어주고 사실 너무 노견이라서 죽어도 이상하지 않으리만큼 수치..

강아지 정수기 추천 필터로 깨끗한 물 매일 (퓨어워터) 구매 [내부링크]

강아지 정수기 추천 필터로 깨끗한 물 매일 (퓨어워터) 구매 항상 펄럭펄럭 집에 먼지 날라다니고! 강아지 털까지!~ 강아지가 물 한 번 마시게 되도 잔여물이 둥둥 물에 떠있어서 아주 물이 금방 더러워 지는데요!~ 요런것을 막아주고 늘~ 우리 강아지에게 깨끗한 물을 24시간 공급해줄 수 있는 제품이 나와서 소개해봅니다. 진작 알았음 진작사줄껄.... 정말 이런 신박한 애견 아템이 있다닝! 가격도 2만원 대라서 너무 좋고!~ 종종 필터만 따로 구매해서 갈아주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강아지 정수기 이런것이 있다닝! 일단은 좋은 점은 물이 계속 돌면서 필터에서 잔먼지 등을 걸러주고, 또 물이 분수처럼 뿜어 나오기 때문에 강아지가 호기심에 와서 직접 물을 맛보고 자연스럽게 이게 물나오는 정수기구나~ 깨닫더라고요. ..

자동자 보험 갱신 잘하는 방법! 5가지만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자동자 보험 갱신 잘하는 방법! 5가지만 체크하세요 자동차보험의 보험기간은 예외적경우를 제외하고는 1년이다. 만기시 다시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데 이를 갱신가입이라한다. 만약 보험기간 중 변경설계로 변경할 수 없었던 증권의 내용이 있었다면 반드시갱신가입시변경해야한다. 갱신가입은 책임보험의 임의해지불가로 변경할수없었던사항을 포함한 모든 사항의 변경이 가능하다. 하지만 예전 계약유지시 사고처리건수가 많으면 보험사의 인수 기준에 의해거부될수있다. 인수거부는교통사고발생건수가많은것을 의미하지 않고 보험처리를 받은사고가 잦은것을의미한다. 보통 직전3년간사고가 잦은 자동차는 공동 물건상호협정에 따라 여러 손해보험사가 공동으로 인수하고 사고 처리에 사용된 보험금을 분담한 다. 하지만 경우에따라사고 금액이 많거나 음주나 ..

강남 원룸이사 포장이사 및 용달차량 여러곳 예약 [내부링크]

강남 원룸이사 포장이사 및 용달차량 여러곳 예약 이사예정이여서 11월에 갈려고 하는데 찾아보니 이사업체들이 진짜 많네요~ 또 제가 하나씩 알아보려다가 친구가 알려줘서 한번에 이사날짜/ 지역/ 이사형태 넣으면 잘하는 업체들 조회 가능하고 내가 골라서 리뷰 후기 좋은곳 골라서 견적 전화로 받을 수 있더라고요!~ 문자로 잘하는업체도 3곳 무료로 보내줌~ 귯귯! 완전편해요 간단하게 사이트에 이사정보 넣으니까 상위 평가좋은 업체 이름알려주고 클릭하니 나름 소비자들의 이사 후기랑, 사진 다 볼 수 있어서 나름 괜찮은 강남 원룸이사 업체를 찾았네요. 내가 이사하려는 가구는 뭐있는지 클릭 클릭만해서 정보 넣어놓으면 원하는 업체들에게 연락하면 바로 또 반복해서 설명할 필요없이 바로 견적 내주시기 때문에 엄청 편합니다 !..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경혈과 경락 [내부링크]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경혈과 경락 한의학에서는 안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경혈과 경락을 알고 자극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의학에서 경혈학은 경락이론에 근거를 두고 전개되었고, 경락이론은 생리, 병리, 진단, 약리, 그리고 침구치료학 등 다방면으로 응용되어 왔다. 특히 질병이 생길 때는 그 질병 때문 에 기인된 반사점이나 과민점이 있는데, 이 지점을 치료점으로 규정 하는 경락 선상에 존재하는 경혈은 수많은 경험과 체험이 누적되어 비롯된 것이다. 경락이란 경혈과 경혈을 연결하는 기혈순환의 일정한 반응선으로서 내부로는 오장육부와 연결되고, 외부로는 피부와도 연결되는 데, 기혈의 생리적 현상과 병리적 현상의 반응선을 경락이라 한다. 침구 치료란, 이 경락선상에 존재하는 경혈에 침과 뜸을 사용하여 자극을 가하며, ..

한약다이어트 한달 14kg 감량 기록한 공비환 [내부링크]

한약다이어트 한달 14kg 감량 기록한 공비환 한의원에서 환섭취로 식욕조절을 친구들이나 결혼식전에 처방받아서 먹는거 봤는데 확실히 입맛은 떨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다이어트는 식욕부터 잡아야되고 그 다음이 운동은 선택인듯해요. 친구동생도 한약방에서 해주는 약먹고 식욕 조절되서 먹는양 줄었는데 5kg 빠졌다고 하더라고요. 후다닥 저도 검색 했는데 동네에서는 신뢰되는 곳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다른친구들도 건강땜 한약으로 하는거 많이 하는데 가격대로 다 비슷하고 해서 어디서 할까 검색해다가 한의사 선생님이 자기가 먼저 살뺄려고 만들었는데 본인이 엄청 빠져서 한의원에서 판매한다고해요 이거 사진 봐보세요 대박이죠?ㅎㅎ 무려 한달 동안 14kg이나 빼셨다는!! 몸소 검증하신 한의사선생님 보고 바로! 여기다 싶어서..

구미 포장이사 추천 업체 찾기 및 예약까지 [내부링크]

구미 포장이사 추천 업체 찾기 및 예약까지 어디서 부터 이사업체를 알아보고 비용을 문의해야 잘 선택한건지 고민이 될텐데요~ 내가 직접 고객들의 이사 후기와 평점을 보고 고를 수 있는 후기/예약 사이트가 있어요 가정집 이사는 비용이 크기 때문에 꼭 업체별로 실비교견적을 받아보셔야 손해보지 않고 적당한 가격에 이사할 수 있습니다. 이사해보신 분들이나 한번쯤은 견적을 몇곳 받아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업체마다 진행해주는 서비스나 견적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30~50만원 까지도 크게 비용차이가 나더라구요~ 특히나 포장이사 추천 경우에는 150이상 가니까 적어도 엄청난 비용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사전에 살짝 귀찮아도 2곳이상은 찾아 비교해보세요. 또한 비용만큼 중요한것도 바로 친절한 업체 찾는것이죠~ 구미 우수 이..

양도소득세 쉽게 구하는 법 '국세청 손택스' 앱 [내부링크]

양도소득세 쉽게 구하는 법 ‘국세청 손택스’ 앱을 스마트폰에 설 치한다. 이는 국세청에서 만들어 제공한 앱이다. 아직은 이름을 ‘홈 택스’와 ‘손택스’를 혼용해서 쓰고 있다. 검색할 때는 ‘국세청 홈택스’ 로 해야 정확히 나오는데, 앱을 열면 ‘손택스’로 나온다. 앱을 열면 다음 그림의 맨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오른쪽 상 단의 세 줄로 된 메뉴를 누르면 가운데 화면으로 바뀐다. 그 왼쪽 중 앙부에 ‘신고/납부’를 누르고 바뀐 세 번째 화면에서 ‘양도소득세’를 선택한다. 그 후 세부 메뉴에서 ‘간편모의계산’을 누른다. 양도일자, 취득일자, 양도가액, 취득가액 등을 넣어주면 양도소득세 금액을 국 세청에서 친절히 계산해준다.

지식산업센터 소득세, 양도소득세,법인세, 재산세, 교통유발부담금 [내부링크]

지식산업센터 세금 및 취득세 알아보기 소득세, 양도소득세,법인세, 재산세, 교통유발부담금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는 관련 세금을 잘 알고 활용해야 한다. 특 히 지식산업센터에 관해서 말할 때는 세금 감면 혜택도 있지만 3배 중과세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잘 알아봐야 한다. 지식산업센터에는 취득세 감면 혜택이 있다. 지식산업센터의 취 득세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취득하고 일정 요건을 갖춰 직접 사 용하면 50%가 감면된다. 이때의 시점은 분양권의 청약 시기나 구입 시기가 아니라 등기를 하는 시점을 말한다. 그리고 준공된 후의 매 물을 구입해서는 안 되고 분양을 받거나 분양권을 구입해서 시행사 (또는 신탁사)로부터 바로 소유권 이전을 받아야 한다. 취득세의 구조를 보면 다음과 같다. 총 4.6%인데 50%..

이직고민 '누구에게나 인생직업은 있다' 커리어로드맵 그려보기 [내부링크]

이직고민 '누구에게나 인생직업은 있다' 커리어로드맵 그려보기 졸업 후 취업을 했지만 내가 원하지 않는 직업이거나 커리어가 제대로 쌓이지 않아 고민하고 방황하는 어른들을 위해서 나온 책을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본인의 적성과 흥미를 찾아서 어떤 곳에 내가 직업적인 적성을 갖고 있는지를 찾아볼 수 있어 답답했던 인생의 갈림길에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인생 가이드북 같은 도서이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이 직무를 해야하는지, 좀 더 다른 일에 도전해보고 싶지만 선뜻 자신이 없을때 이 책을 보면 많은 해결점을 찾아줄 듯 하다. 시간이 흘러가는데로 자신의 업에 머물러 있지말고 스스로가 기준점과 설계를 통해서 올바른 미래를 고민해보도록 하자. 나의 가치를 실현할 직업을 선택하라 이러한 안타까운 상황이 발..

강아지 똥꼬에서 액체가 나온다면. [내부링크]

강아지 똥꼬에서 액체가 떨어진다면 강아지가 바닷가에 다녀온 날 갑자기 설사를 하더니아파보였다. 심지어 투명 물같은 액체가 냄새도 안나는데엉덩이가 젖도록 흘러서 걱정했고,병원을 갔는데 의사도 잘 모름 ㅠㅠ설사 처방약만 받아와서 먹였는데밤새 그러더니 담날 괜찮아졌다정말 이게무슨 증상인건지 모르겠다 검색해도 나오지도 않고,,,정말 겁나 깜짝놀랐음 ㅠㅠ 스트레스성인가보다 ㅠㅠ

강아지놀아주기 : 유튜브TV 보여주기~ [내부링크]

강아지놀아주기 : 유튜브TV 보여주기~ 혼자 노는 강아지... 주말 아침 놀아달라고 떼를 써서.. 저는 더 자야하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Dog TV 검색하니까 좌르르 나와서 하나 틀어줬더니 이렇게 집중해서 잘봅디다 ㅋㅋㅋ 아 귀여워 개집중 ㅋㅋㅋ "이렇게 추운날엔 이불속에서 영화나 한편 보는게 제일이라는 개님"

강아지 마약방석 사줄까용? 튜브가 방석을 입은 강아지 [내부링크]

강아지 마약방석 사줄까용?~~ 튜브가 방석을 입은 강아지들의 마약방석 요게 유행이래요 전에는 도넛같이 펑퍼짐한거였는데... 넘너 귀여워요 반응도 좋고~~~~ 강아지 저도 전에 유행하던거 하나 사줬었는데 금방 더러워지고 보플 엄청 나서 5만원인가 주고 샀는데 버렸거든요 ㅠㅠㅠㅠㅠㅠ 한시즌쓰고 버림...핑크색... 그래서 다시 사주려고 보는데 원단도 스웨덴이고 몇 년을 쓸 수 있는거 찾았어요 여름/겨울 방석으로 할 수 있어서 좋고요~ 겨울에 강아지 혼자 자는데 따뜻하게라도 자라고....인조털 최고급으로 ㅎㅎ 그리고 발톱으로 엄청 긁는데 이놈의 시끼들이.. 이건 왠만해서 기스안나는거 테스트 다했더라고요 5년은 쓰자..애들아 이번에 ㅠㅠ 요기서 봤어욤! 튜브가 방석을 입은 강아지들의 마약방석 http://yim..

우리 노견강아지 ㅋㅋ [내부링크]

14년차 해리. 병원갔더니 동공 반응이 느리다고 하네요 어두운 곳에소 시야 확보시간이 오래걸릴거라고 ㅜㅠ 늙어서 .... 잘 보살펴줘야지. 그래도 밖에 나가면 총알같이 달려요 ㅎㅎ 고마울 따름... 아래 요녀석은 7살 미운나이 모찌.남자 말티즈에요 겁쟁이지만 애교 터지는 막내. 7살인데 아직도 애기같이 굴어요 ㅎㅎㅎ 넘이뻐 ㅎㅎㅎ

강아지 풀밭진득이 예방약..저렴하게 아끼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동물병원에 우리 강아지들 심장사상충약을 사러 갔습니다.또 애네들은 풀밭에서 가끔 뛰어 놓고 그래서 아무래도 진득이가 걱정되어서 이 약도 따로 1만5천원 주고 매달 사서 등에 바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발라주면 막 비비고,,,냄새도 좀 독하고 그랬는데목걸이 형식으로 나온 제품이 있더라고요!~ 6만5천원에 8개월이나 쓸 수 있으니 돈을 많이 절약할 수 있는 셈이죠!!세레스토가 브랜드 이름인가봐요!~ 1.5천원 * 8 =12만원인데 목걸이는 거의 50%니깐요!~ 두마리라 눈물을 머금고 13만원을 내고 두개를 샀습니다 ㅠㅠ이녀석들.........ㅠㅠ그리고 따로 심장사상충 약은 5천원짜리 매달 먹이면 됩니다. 이렇게 회색 고무로 되어 있고그냥 일반 고무 재질인것 같아요크기 조절도 되고차고 있으면 필요한 만..

보고싶은 우리 강아지. [내부링크]

떨어져 살고 있으니 너무 보고싶네용 강아지 수명도 별로 길지도 않은데, 한달에 두번 정도 이녀석들을 볼 수 있다니 넘 슬픔. 거기다 우리 노령견 해리는,,, 10살넘어서 살날두 별루 없는데 ㅠㅠ 하지만 아직도 산책하면 미친 속도로 달려서 따라 잡을 수 없어요 이정도면 20살까진 살겠죠 ? ㅎㅎ 따로 살다보니 퇴근하고 오면 허하고,,,, 임시 보호라도 맡아서 할까말까... 고민고민... 네이버에서 블로그에 글쓰면 콩을 주는데 그 콩 모아서 유기견에게 기부만 하고 있네요 ㅎㅎ 그래도 만원 넘게 기부해서 뿌듯해요 ^.^

Be more dog 이동통신사 광고 [내부링크]

더 개같이 되어라 뭐 이런뜻을 지닌 카피입니다. 부정적인 의미는 아니고 좀 더 캠페인 스러운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양이는 얌전하게 집에 있기 때문에, 고양이에게 강아지 같이 행동하라는거죠 강아지는 활동적이고 잘 뛰어 놀기 때문에, 그런것처럼 역동적이고 활발한 통신사가 되겠다는 의미를 내포 하는 광고입니다. 동물이 쓰인 광고는 언제나 호.감

유기묘 유기견에게 밥주기 [내부링크]

배가 고픈지 냥이는 차 밑에서 우릴 쳐다봤다 맘아프게 꼬리도 어디서 잘린것 같다 ㅠㅠ 그래서 울 언니가 밥 가져다 줬더니 도망갔다가 한참 뒤에 먹고 있길래 찍어보았다. 가끔 물이랑 사료 놔두면 먹고 가는듯. 울 언니의 유기견 유기묘 사랑은 대단함.... 강아지 유기견 삼총사도 사료랑 물주면 와서 세마리가 먹고간다. 저 삼총사 유기견들. 언니가 같은 장소에 항상 챙겨주니 저리로 온다 ㅎㅎ 애들 좋은 주인만나면 좋은데 ㅡㅠ 몇일전 또다른 한마리는 로드킬 당했는데 넘 맘아프다. 길에 가다가 봤는데 넘....얼마나 아팠을지 맘이 쨘... ㅠㅠ 강아지나 고양이 길 가다가 보면 도망가서 많은 사랑을 줄 수 없지만 기다리며 먹이 준비해놨다 바로 주는 우리 언니에게 박수를 보낸다. 진정한 동물사랑 언니.

좁은문을 탈출하는 강아지 대단한데? [내부링크]

정말 대단한 멍멍이네요 ㅋㅋ 귀엽다... 문 바져 나오다가 갈비뼈 부러질까 보면서 나만 조마조마한가?ㅎㅎ 정말 귀여운 강아지 영상이네요 ㅋㅋ 주인이 보면 깜짝

강아지 쓸개골 탈구에 대해 특히 (말티즈/푸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찌네에요. 강아지 쓸개골 탈구에 대해 저희 모찌의 경험을 적어볼까 해요. 말티즈인 모찌는 몸무게는 3kg정도고, 작년에 수술받아서 1년정도 다되어 가네요 음... 어느 순간부터 다리를 한쪽 들기 시작했어요 그렇다고 아픈티는 안내지만, 사람이 보기엔 뭔가 언짢으니까 저렇구나...싶어서 동물병원에 검사하러 데려갔어요. 특히 쇼파에서 점프해서 내려오거나 하면 다리 한쪽을 들곤 했거든요. 세상에나........ 첨 들어보는 쓸개골 탈구..... 수술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특히 말티즈는 관절 이런쪽이 약하고, 푸들은 하도 점프하고 그래서 쓸개골이 탈구 잘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쓸개골 탈구란? 무릎관절을 보호해 주는 무릎뼈가 여러 원인으로 정상위치에서 벗어나 안쪽또는 바깥쪽으로 탈구된 것을 말합니다..

강아지 짖는버릇 고쳐주기 팁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발리 강아지가 짖는것을 고칠 수 있을까요? 강아지가 짖는건 사실 자연스러운 겁니다. 사람이 말하듯이 짖는것이 강아지에게 하나의 커뮤니케이션이거든요. 하지만, 강아지가 지나치게 점점 많이 짖어 이것이 문제가 된다면 걱정할 필요는 있겟죠? 까칠하게 굴 이웃들도 걱정이되고요. 짖는것을 컨트롤 해봅시다 !! 강아지가 짖는 이유 Best . 주인이 집에 없을때 너무짖는다면? !! 주인과 분리되어 몹시 절망감을 느끼고 흥분을 한 상태가 되어 짖습니다. 하지만 피자배달오거나 주인이 나가면 짖고 울고 난리가 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해결 TIP 1. - 강아지에게 자주 운동을 시킨다 - 깨끗한 물을 자주 공급해준다 - 씹을 수 있는 장난감을 준다 - 편하게 자기만의 공간에서 지낼 수 있도록 강아지만..

강아지 의사표현 커뮤니케이션 이해하기 :) [내부링크]

강아지 의사표현 커뮤니케이션 이해하기 :) 강아지가 어떤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서 주인과 커뮤니케이션이 되느냐 안되느냐가 달려있고 잘 될 수록 강아지는 주인을 더 믿고 의지하고 따르게 됩니다. 이런 강아지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고 우리 강아지가 나에게 무슨말을 하려고 했었는지 생각해보기로 해요 ! 강아지가 스트레스 받을때 하는 행동 " 저 스트레스 받아요" 강아지가 코를 핥는 증상 강아지가 하품을 많이 하는 증상 자주 몸을 뒷발로 긁는 현상 "평화좀 지킵시다!" " 저 좀 존중해줄래요?" 고개를 돌리고 다른곳을 볼때 등돌리고 앉아있을때 "사랑해요 주인님" 주인에게 기대고 쭉~ 기지개를 켤때 배를 뒤집을때는 존중한다는 의미 앉아서 꼬리칠때 역시 사랑한다는 의미 행복하다는 의미

패리스힐튼 강아지 팅커벨 사망했다네요. [내부링크]

패리스힐튼의 애완견인 팅커벨이 하늘의 별이 되었다는 소식을 뉴스에서 봤어요. 인스타그램에서 강아지를 애도하는 의미로 수십장의 사진을 업데이트 한걸 봤습니다. 얼맘나 맘이 찢어지겠나요.. 무려 14년동안 함께했는데, 떠난 기분은 정말 큰 슬픔이죠. 팅커벨은 영화 "금발이 너무해"에 등장한 치와와를 보고 반해서 구입하게 된 애견입니다 하지만 패리스 힐튼의 강아지라고 해서 우아한 삶을 살았던건 아니더라고요... 바로 요 아이인데요........ 힐튼 집에 도둑이 들어서 강아지를 납치했고, 돌려주는 댓가로 540만원의 돈을 지불하고 돌려받았던.. 무려 6주나 걸렸다고 해요. 돌려받는데 까지... 또 10년전에는 강아지가 살쪘다는 이유로 힐튼은 다른 치와와 강아지를 사왔다고 합니다 ㅋ 어이가 없지만, 그래도 뭔가..

강아지언어 이해하기. Dog's Signals [내부링크]

강아지언어 이해하기. Dog's Signals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보셨을꺼에요 " 제발 한번만 우리강아지가 어떤 생각하는지 좀 알고 싶다 말좀 하면 안되겠니?" 라고 말이죠. 저도 늘 그렇게 생각 많이 하거든요. 그래서 이런 강아지 행동으로 보는 의미를 좀 같이 알아보고 반려견을 이해해보고자 이런 포스팅을 종종 진행해볼까 합니다. 말도 못하는 우리 강아지... 얼마나 답답하겠어요? 나라도 이해해줘야지 ㅎㅎ 누군지 의문이 들때, 수상쩍을때 : 맨 위 1번처럼 바짝 몸을 꼿꼿히 세우고 의문스러운 곳을 응시합니다. 두려울때 : 몸을 굽히고 살짝 경직, 귀도 뒤로 넘어가 있음 간절히 무언가 월할때 : (귀가 뒤로 넘어감) 특히 간식먹을때 평화적이길 바랄때 : 머리를 돌림 / 혀로 콧등을 핥음..

밖에서 난폭한 강아지 이렇게 길들이세요! [내부링크]

위험한 강아지로 만드는 지름길 ! 강아지에게 이렇게 하지마세요 ! 강아지 시끄러운 컴플레인? 산책할때 공격적인 강아지 ? 아이들 옆에 두기엔 위험한 강아지? 해결책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1. 강아지를 집안에 놓고 조용힣 하도록 트레이닝을 시켜주세요. 2. 당신이 밖에 나갈때 누구도 건드릴 수 없게 편안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4시간이상 혼자두지 마세요) 3. 밖에 산책을 나갈때 "이리와!" " 잘했어!" 이런 말들을 하며 강아지와 함게 산책하세요 조용히 걸을 수 있도록요! 4. 당신은 나가야하고 강아지를 집 밖에 둬야하는경우에는 강아지만의 공간을 팬스 등으로 만들어 주세요. ( 밖에서 강아지의 시아에 이웃이나 길거리가 보이지 않게 해주세요)

노령견 정밀검사 받는중 전신 마취때문에 하늘로간 이야기. [내부링크]

어제 페이스북에 애도의 글이 올라와있길래 뭔가 했더니 아는 언니 멍멍이가 하늘로 갔다고 하네요. 사유는 나이가 많지만 그래도 정밀검진 해준다고 마취했다가 깨어나지 못했다고 하네요 정말 애완견은 가족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잃으면 그 슬픔이 정말 어마어마하죠. 저는 노령견을 키우는 입장에서 마취할때 너무 겁나요 못깨어 날까봐. 의사선생님들도 노령견들은 전신마취를 안하려 하시죠 바로 이런 부분때문에....... 어떻게 하다가 이렇게 이쁜 아이가 별이 되어 하늘로 갔는지 모르겠어요 주인과 작별인사도 못한채 너무 순식간에 벌어진 일. 맘이 아픕니다. 모두들 우리 헤롱이 좋은 곳 가서 편히 쉬고 놀고 행복하도록 기도해주세요. 헤롱아 잘가

모찌(말티즈)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제가 키우고 있는 모찌와 해리에요 이 전에도 하니라는 강아지 키웠는데, 별이 되어 하늘로 갔고요~ 공통적인건 세마리 다 말티즈라는 점. 말티즈는 순하디 순하고, 남자강아지는 참 애교가 많은것 같아요 여자강아지는 앙칼짐...종을 무관하고 ㅠㅠ 사실 저는 두마리의 강아지가 있지만, 폴더명이 길어지는 관계로 모찌네 이야기 라고.. 해리야 미안해 ,,,,,,,, ㅠ0ㅠ 좌측이 모찌 / 오른쪽이 해리 나이차이는 둘이 8~9년 나는것 같지만, 우리 해리가 엄청 동안이라는. 12살되었지만 미친듯이 아직도 달린다는.... 요녀석들이 삶의 낙이지요 슬플때나 기쁠때나 옆에 있어주는 !! 이건 우리 모찌가 저희 집에 첨 왔을때에요 지인분의 강아지가 새끼를 낳아서 정말 분양비 저렴하게 해서 데려왔어요 머리가 모찌떡같이 너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