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raohtyk425의 등록된 링크

 pharaohtyk4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암기를 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기력이 좋아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해력, 암기력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은 흔히 이런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우리 아이는 이해력은 좋은데 암기력이 안 좋아요. 근데 과연 맞는 말일까요? 언뜻 보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이해력과 암기력은 조금 다른 영역으로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사실 과학이라든지 수학 같은 경우는 이해력을 많이 요구되고 도덕이나 역사 같은 경우는 암기력을 많이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사람들이 자기 자신의 암기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두 가지 주요한 요인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기가 배운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이 아무리 머리가 좋다고 하더라도 ..

포지션에 맞는 축구화 고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포지션에 어떤 축구화를 신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우선 내 발에 편한 축구화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어느 포지션에서든 축구화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이렇게 말하고 싶지만 최상의 실력을 내기 위해서는 포지션에 따라 축구화를 다르게 신어야 합니다. 그러면 내 포지션에는 어떤 축구화를 신는 것이 좋은지 알아볼까요? 우선 월드베스트 11 후보에 뽑힌 각 포지션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는 축구화는 무엇인지 빠르게 살펴봅시다. 1. 공격수 공격수들은 의외로 머큐리얼 시리즈를 신는 선수가 많지 않습니다. 브라질 호나우두 선수로 인해 머큐리얼 시리즈가 바이블과도 같지만 나이키 팬텀 베놈을 신은 선수들이 가장 많았고 아디다스 엑스 시리즈와 네메시스를 신은 선수들이 많습니다. ..

백화점에서 알아두면 좋을 유용한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이 없지만 백화점에 갈 때 알아두면 좋을 유용한 정보 몇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사실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다들 잘 모르는 정보입니다. 꼭 기억하셔서 작은 돈이라도 아껴보세요^^ 백화점에 갈 때마다 돈 버는 기분이실 거예요 1. 무료 주차 백화점에 간다고 무조건 뭘 사는 건 아닙니다. 근데 웬만한 백화점은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주차료를 요구합니다. 이해는 하지만 이걸 또 막상 내자니 너무 아까운 돈이기도 한데요, 이럴 때는 백화점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보세요! 매달 두세 장 정도의 무료 주차권을 주고 있습니다. 백화점은 대체로 주차료도 비싸기 마련인데 이것만 알아두면 1~2만 원은 아낄 수 있습니다. 꼭 사용해 보세요^^ 2. 공짜로 커피 마시는 법 백화점 어플의 보면 이렇게..

리얼 직장 생활 잘하는 법, 꿀팁(tip) 세번째 [내부링크]

제가 직장 생활하면서 남들보다 눈치를 덜 보고 스트레스 덜 받으면서 다닐 수 있었던 꿀팁(tip), 직장 생활 잘하는 법에 관한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이제까지 어떠셨나요? 뭐 공감하셨을 수도 있고 아니면 공감하지 않으셨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분명한 건 우리가 회사를 다니는 이유인데요, 내가 지금 이 회사 안에 있는 이유는 내가 그 회사를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회사가 군대처럼 나가고 싶은데 못 나가게 막고 문 가두고 이런 거 아니잖아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은 강제로 붙잡혀 있는 게 아닙니다. 나오고 싶다면 언제든지 나올 수 있는 곳에 자발적으로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반드시 기억하세요! 내가 회사에 목매어 있는 게 아니다! 내가 선택한 것일 뿐이다! 언제든지 나올 수 있다! 그러니까 너무..

리얼 직장 생활 잘하는법, 꿀팁(tip) 두번째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이어 리얼 직장 생활 꿀팁(tip)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여러분들의 상황에 맞게 응용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멘탈(Mental)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무엇이든 일단 한번 해보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신나는 직장 생활은 힘들겠지만 적어도 남들보다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는 있어요^^ 1. 유튜브를 하려면 몰래 하십시오 유튜브를 시청하는 것도 포함되지만 여기서는 직접 촬영하여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를 말합니다. 회사 생활에 지장 없이 촬영을 할 수 있다고 반박할 수 있으나 회사는 본인만 있는 곳이 아닙니다. 다른 직장 동료분들의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한다고 하더라도 촬영을 하고 있으니 모든 교류 방식에 있어 불편함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회사는 여러분들을 유튜브..

리얼한 직장 생활 꿀팁 아낌없이 방출합니다! [내부링크]

직장 생활을 8년 넘게 했고, 최소 120개 이상의 제휴사와 계약서를 썼으며 천명 이상의 사람을 만나고 최소한 8,000개 이상의 이메일을 주고받으면서 얻은 리얼한 직장 생활 꿀팁을 방출합니다^^ 이제 와서 생각해 보면 다른 사람보다 눈치를 덜 보고 스트레스도 훨씬 덜 받았던 것 같습니다! 이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분들과 지금 사회생활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 작성해 볼게요~ 1. 우선 절대 지각하지 마세요! 9:01 은 9시가 아닙니다 절대 지각하지 마세요! 이거 꼭 명심하세요 오후 6:01도 6시가 아닙니다. 그전에 준비하고 내일 입을 옷을 전날 준비하세요. 절대 지각 따위로 주변 동료들에게 미움을 받지 마세요. 2. 아침에 5분이라도 더 주무세요. 절대 ..

알고 있으면 유용한 일상 생활 정보 & 꿀팁 [내부링크]

살다 보면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는 상당히 많습니다. 이 정도만 알아두어도 굉장히 좋을 것 같은 정보들을 정리해서 한 번에 모아봤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꿀팁은 굉장히 많지만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이 꿀팁을 한번 보시고 여러분들이 느끼는 게 있으시길 바랄 뿐입니다. 1. 푹 꺼진 베개 복구 방법 하나씩 하나씩 설명해 드릴 건데요, 베개나 쿠션을 장기간 사용하다 보면 솜이 푹 꺼지면서 모양이 틀어지게 됩니다. 이런 증상이 있을 때는 30분 동안 햇볕에서 습기를 말려주면 처음 구매했을 때와 같이 폭신하게 원상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제가 해보면 막 100% 처음처럼 복구가 되는 건 아닙니다. 요즘에는 솜이 들어간 베개도 쓰지만 메모리폼도 많이 사용합니다. 메모리폼이나 스펀지 같은 형식으로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