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chae88의 등록된 링크

 philchae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책리뷰_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내부링크]

클루지(CREATIVE CLASSIC SERIES) 23살에 MIT에서 뇌와 인지과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30살의 나이에 종신 교수가 된 스타 학자 개리 마커스 교수가 인간 진화의 장대한 시간을 꿰뚫는 역사적인 통찰을 통해, 근..

트렉_2022 년 리콜 안내( 스피드 컨셉, 에몬다, 에울루스 RSL VR-C 핸들바 스템) [내부링크]

최근 트렉 코리아에서 몇몇 상품에 대해서 리콜을 발표했다. 리콜에 해당되는 제품들은 아래와 같다. 2022년 스피드 컨셉 SLR , 21-22 에몬다 SLR , 본트레거 에울루스 RSL VR-C 핸들바 / 스템 리콜에 관한 자세..

로드바이크_TREK_트렉 도마니 SLR 4세대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TREK DOMANE SLR 4 세대 론칭 ! 지체하지 않고 트렉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했다. https://www.trekbikes.com/kr/ 트렉 자전거 - 세계 최고 자전거와 사이클링 장비 | Trek Bikes (KR) w..

책리뷰_'창업자 정신' 2부 [내부링크]

지난 10년간 흑자 성장을 꾸준히 기록한 회사는 통계상 9 개 가운데 1개 꼴밖에 되지 않는다. 이유는 두 가지. 첫 번째, 시장에서 전개되는, 외부 스토리 -> 코로나, 우크라이나 전쟁 등 시장 상황에 따라 매출,..

책리뷰_'창업자 정신' -기업 성장의 비밀! [내부링크]

창업자 정신(양장본 HardCover) 신생기업이 ‘포춘’ 500대 기업에 합류하는 시간은 20년 전보다 2배 이상 단축됐지만 빠른 속도로 성장한 신생기업은 지배 세력이 되고 나면 이전 기업들보다 더 맥없이, 그리고..

30대 시계 선물 추천(예거 르쿨트르 구입 후기) [내부링크]

두 번째 게시물로 역행자 2부를 올리려고 했는데 갑자기 쓰던 글이 사라져서 그냥 쓰는 김에 최근에 산 시계를 올려볼까 한다. 우리 부부는 예거 르쿨트르에서 랑데부 클레식 & 마스터 컨트롤 데이트를 각자 한 개..

책리뷰_역행자 2부_자의식 해체, 정체성만들기 [내부링크]

역행자(10만부 기념 페이크 에디션)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전자와 본성의 명령을 그대로 따르기 때문에 평범함을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정작 자신은 이를 모른 채 ‘나는 달라’ 하는 자의식에 사로잡혀서 무한..

책리뷰_역행자(저자 : 자청) 1부 [내부링크]

역행자(10만부 기념 페이크 에디션)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전자와 본성의 명령을 그대로 따르기 때문에 평범함을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정작 자신은 이를 모른 채 ‘나는 달라’ 하는 자의식에 사로잡혀서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