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story3의 등록된 링크

 philstory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2건입니다.

이다해 믹서기 찜기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 나온 찜기의 헤르메스 [내부링크]

이다해 찜기 믹서기 전참시 2022년 1월 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서는 이다혜의 일상을 보여주면서 이다해가 만드는 갖가지 요리를 선보였는데요. 요리를 하면서 사용한 갖가지 조리기구..

엘지에너지솔루션주관사와 주가전망 청약방법 청약일 청약접수 공모가 확정 [내부링크]

엘지에너지솔루션주관사 2022년 1월 공모주 일정을 보면 대형급 기업이 나와 있는데 그중 눈에 띄는 기업이 있습니다. 그 기업은 바로 전기차용 배터리(2차 전지)를 생산하고 있는 기업인 엘지 에너지 설루션입니..

편백수 960000ppm 피부에 얼마나 효과가 있길래 [내부링크]

겨울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겨서 가려움증이 생기기 시작하는 나의 피부는 긁으면 빨갛게 올라오고.. 범위도 점점 커져만 갔었는데 병원을 갔더니 스테로이드를 처방해준다고 하는데 스테로이드 부..

생방송투데이 숯불닭벅지구이 [내부링크]

생방송투데이 금계 숯불 닭구이 맛집 2021년 12월15일 저녁 시 분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금계 숯불 닭구이 맛집이 공개가 된다고 소개했는데요. 금빛 찬란한 닭 금계화(金鷄火)를 숯불 직화로 구워 환상적인 풍..

네이버 영어 해석기와 다른 영어 해석기 비교 (네이버 영어 번역기, 구글 번역, 카카오 번역)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번역기는 아마도 네이버 영어 번역기, 구글 번역기, 카카오 번역기 정도로 추릴 수 있겠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번역의 정확성으로 번역기를 선택하는 것보다 그저 계속해서 사용을 해오던..

싱어게인2 출연자 17호 51호 12호 34호 43호 영상보기 [내부링크]

싱어게인2 2회에서는 유난히 출연자들이 올 어게인을 많이 받은거 같은데요. 주로 찐무명과 드라마 OST를 부른 출연자들 위주로 진행이 되었고 총 11명의 참가자가 나와서 이중 3명은 탈락했고 올 어게인이 6명이..

엉클 드라마 재방송 몇부작 엉클뜻 [내부링크]

엉클 드라마 재방송 몇 부작 엉클 뜻 같은 제목인 '엉클'의 영국 BBC 시트콤을 리메이크한 중년의 뮤지션이 누나의 이혼으로 갑작스럽게 초등학생 조카를 떠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미국NFTETF, NFT ETF 개념 쉽게 알고 가세요. [내부링크]

NFTETF 미국NFTETF 알아보기 ≫≫≫≫≫≫≫≫≫ NFTETF ≪≪≪≪≪≪≪≪≪≪ NFT이란? (Non-fungible token) NFT 뜻과 개념  대체불가토큰인 NFT(Exchanged Traded Fund)는 블록체인에 저장된 데이터 단위로,..

제주도 지진 근원지와 도영 마크 쟈니 지진 관련 부주의한 언행 영상 [내부링크]

제주도의 서귀포 인근 해역 규모의 3.9 해상 지진 기상청은 이번 제주도 지진이 제주도의 인근 단층 활성화로 인하여 발생된 지진이라고 발표했는데요, 미약한 역단층 성을 띄는 지반이 남북 또는 동서 방향의 주..

먹보와 털보 숙소 출연진 폭포 치즈 무거버거 맛집 어디? [내부링크]

 비와 노홍철이 만들어 내는 '먹보와 털보'는 MBC 간판 예능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를 탄생시킨 김태호 PD의 첫 넷플릭스와의 작품이며 예능이 부진하던 넷플릭스에 김태호 PD가 한 획을 그을 수 있으리라..

영조 금등지사 무엇? 옷소매 붉은 끝동 드라마 [내부링크]

영조 금등지사 현시점에서 밝힐 수 없는 부분에 대한 것을 비밀리에 작성 보관하여 차후 후세에 알려 바로 잡고자 만든 서책 혜경궁 홍 씨가 남긴 [한중록]을 보면 영조가 자신의 아들인 사도세자를 뒤주에 가두..

태종 이방원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촬영지 시청률 몇부작등 알아 보기 [내부링크]

태종 이방원 출연진 2021년 12월 11일부터 방영 중인 33번째 KBS 대하드라마. 총 32부작으로 조선의 제3대 국왕 태종이 주인공. 사실 태종이라는 인물은 사극에서 워낙 많이 다룬 인물이고 태종을 주인공으로 한..

카다시바 성별 트렌스젠더 멤버 커밍아웃 김태현 누구? [내부링크]

카다시바 남성으로 구성된 댄스팀으로 방송 다수 출연함. 카다시바 멤버 중 김태현 커밍아웃 선언함. 방송상에서 하리수 같은 화려한 외모의 성적 트랜스한 사람만 보다가 카다시바 멤버들을 보니 그냥 상남자..

COXCH42헤드셋 리뷰 품질 좋고 착한 가격으로 구매 추천 [내부링크]

콕스 CH42 헤드셋 노이즈 캔슬링 7.1 채널 소비자가 만족하는 퀄리티와 기술력인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및 수입업체인 콕스(www.coxenc.co.kr)가 270g에 불과한 무게에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기능과 가상 7.1ch..

LG스탠바이미인치 나오자마자 또 완판, 여기서 구입하세요 [내부링크]

'나를 위해 통 크게 쓰는 MZ세대의 新 소비 트렌드'라는 슬로건으로 어느 전자제품 회사도 생각하지 않은 독특한 라인업의 'lg 스탠바이 미'인기가 멈출 줄 모르고 있습니다. 현재의 LG 마케팅을 보면 20여 년 전..

일월 온수 매트 E4 에러 코드 쉽게 해결!! 서비스 센터 보낼 시간 없을 때 [내부링크]

일월 온수(전기) 매트 E4 에러코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온수매트를 장만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중 국민 온수매트인 일월 온수 매트를 가장 많이 구입하였는데요. 요놈이..

바쿠치올 세럼 5000ppm 반코르 제품 아주 좋아요 [내부링크]

칙칙한 피부가 신경 쓰이거나 주름이 자글자글 생기고 있으신 분은 물론 항상 건조해서 피부가 쉽게 갈라지는 분들의 인싸 아이템인 반코르 바쿠치올 세럼 5000ppm 남자가 사용해도 약빨 잘 받는 제품으로 매년..

PF50KA디즈니플러스/ PF50KS디즈니플러스 LG 시네빔 디즈니플러스 연결 됩니다.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다 넓은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터 빔들을 구입해서 시도를 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때까지 해상도나 사용자 편의성이 너무 떨어져서 프로젝터로 영화를 감..

BBAGGOME 빠고미 폰판매 사이트 호갱 당하지 않고 정직한 가격으로 구입하세요. [내부링크]

BBAGGOME 핸드폰 온라인 구입의 성지 온라인 핸드폰 구입의 최저가에 눈퉁이 맞을 일 없는 곳으로 폰팔이들이 제일 싫어하는 사이트인 '빠꼼이'가 사이트를 닫은 상태입니다. 무슨 일인가 했더니만 회원이 올린..

귄모세 아들 세계 투데이 아일랜드 리조트 권모세 회장 샤크라 이은 이혼과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체포 [내부링크]

아일랜드 리조트와 기독교 언론사를 운영하고 있는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널리 알려진 권오영(권모세) 회장의 장남인 권 모 씨가 여러 여성들과 성관계하는 장면을 불법 촬영한 영상을 최소 60개 이상 소장하고..

질병관리본부 통금령인 코로나 통금령의 효용성?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 "12월 10일부터 24일까지 코로나 확대로 인하여 전 국민 대상 21시~ 05시까지 이동금지"의 4.5단계 확정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감염자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 기록하면서 수도권 지역 외에도 비수도..

2021 근로 장려금 지급 일은 12월 30일 신청자격은?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이란,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즉 현재 소득으로 기본적인 생활을 해나가기 어려운 근로자와 사업자(전문직 제외), 또는 종교인 가구에 대하여 일한 만큼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부부합산) 등..

씨랜드 참사 년도 화재 원인 관련 기사와 영상 [내부링크]

화성 씨랜드 화재 참사 화성 씨랜드 화재 사고를 모두들 기억하실 겁니다. 참 안타깝고 애석한 사건이었는데요. 이 사건 이후 같은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제도나 소방법 등 많이 개선을 했으리라 믿습니다. 상당..

가평환타콜라리조트 럭셔리한 글램핑 [내부링크]

가평환타콜라리조트를 보면 정갈한 유럽의 작은 시골 도시의 집을 떠올리게 되고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가슴에 묵어 있는 때가 씻겨 나가는 기분을 가질 수 있는 너무나도 니트 하고 럭셔리한 리조트입니다. 물론..

NBTI 테스트 유형 간호사 부서적성검사 [내부링크]

NBTI 테스트 2021년 08월 19일에 간호 IT 설루션 기업인 간호사연구소와 술기생활(대표 김승수)은 기존 간호사 간호처치술 교육의 한계점을 개선하고자 간호 부서 적성검사인 NBTI테스트 및 간호 관련 교육 콘텐..

DKYOO경기 중계, 시간 및 결과 유대경 브래들리 스콧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유대경 DKYOO와 브래들리 스콧과의 경기가 끝났습니다. 유대경 선수의 실전성 논란이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서 파이터와의 경기를 한 것이기 때문에 유대경 선수에게는 큰 부담이..

복면가왕 곰발바닥누구? 곰발바닥정체는? 기사와 영상 [내부링크]

이번 복면 가왕의 방송에서 곰발바닥의 정체는 누구인지 정말 궁금했었는데요. 이제야 알게 되네요. 복면가왕은 특수 제작한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스타들이 무대에서 자신의 노래 아닌 다른 노래로 팬들에게 보..

모꼬지 키친 등장인물, 오로인, 공식영상, 몇부작,인물관계도, 촬영지 [내부링크]

남규희는 본연의 밝고 상큼 발랄함을 발산하며 로인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로인은 이웃사촌 무영(공찬 분)이 자신이 먹고 싶었던 떡볶이를 시켰다는 걸 알아채자 "그 떡볶이는 이 치킨이랑 같이 먹..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의 청바지 이쁘죠? 판도라핏 여자 데님팬츠 코디 [내부링크]

너를 닮은 사람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연기가 좋아서 자주 보다가 배우 신현빈의 데일리룩 스타일이 눈에 띄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단순한 재킷에 튀지 않은 셔츠와 데님 팬츠로 자연스럽게 매치를 한..

차영구 조동연 프로필 남편 혼외자식 등의 진실은? [내부링크]

조동연이라는 여자 때문에 한바탕 시끄러운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더불어 민주당의 근본인 정치적 올바름에 맞지 않은 인물이라는 점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대 대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에서 '30대 워킹..

육육걸즈소영? 처음 들어보는 말에 알아보니.. [내부링크]

이름이 참 재미있다 싶어서 알아보았는데 예상했던 것과 달리 '육육걸스'는 의류 브랜드이며 소영 님이라는 분은 그 의류 브랜드의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 의류회사와 모델 간의 개인적인 유대감이 있는지 없는지..

소상공인 정책 자금 대출 신청,자격 및 조회 방법 [내부링크]

손실보상 대상이 아닌 인원‧시설운영 제한 방역조치로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에게 특별융자를 지원합니다. 지원대상 21.7.7.~10.31. 동안 시행된 인원‧시설운영 제한 방역조치 이행으로 매출이 감소한 21.10.3..

이대 판다헤어 갑질 미용실 원장 70대 할머니에게 "무릎 꿇어라" [내부링크]

이대에 있는 한 미용실의 원장이 전단지를 돌리는 70대 할머니한테 갑질을 한 것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70대 할머니가 원장의 미용실 우편함에 전단지를 넣는 것을 원장이 보게 된 것인데, '왜 남의 우편함에..

조약순양함 구축함 프리깃함 초계함 코르베트함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축함 순양함 조약 순양함 초계함 이지스함 코르베트함 프리깃함 함정종류 무게 임무 고속정 1,000톤↓ 해안경계 코르베트함 1,000톤↑ 4,000톤↓ 근해경계 상선호위 초계함 1000톤↑ 4,000톤↓ 기습상륙경계 타..

메카드볼 앤돌핀 왈라 칼리고 트윈캐논 드라코스 캐논파이콘 [내부링크]

메카드볼 어느 날 공을 다루는 것이라면 압도적 능력을 발휘하는 초등학교 5학년 차영웅은 엄마의 부탁으로 창고를 정리하던 중 신비한 구슬을 발견하게 되고 그 순간 악당 콤비 '마보리 단'과 괴생명체 '크리처'..

워맨스가 필요해 재방송, 편성표, 결방, 아파트, 넷플릭스 [내부링크]

같은 아파트에 거주하며 한 지붕 워맨스를 선보인 성수동 4인방의 30년 우정이 시작된 장소가 공개되며 그 장소는 바로 여배우들의 출근 필수 코스인 미용실이었는데요. 이경민은 본인의 VIP 손님인 뉴페이스를..

효기심 간다효 학교 갈 필요 없는 국뽕 제로 역사 팩트 채널 [내부링크]

한국 사과 세계사를 찐텐으로 알려주는 채널. 11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이해하고 암기하기 힘든 역사를 자동적으로 머릿속에 넣어주는 마법을 가진 분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그냥 영상을 재..

소울 로스터리 아름다고 편안한 카페 가보셨나요? [내부링크]

상호 소울로스터리 주소 강원 춘천시 동면 지내리 689-1 연락처 033-253-7876 SNS 홈페이지 소울로스터리 인스타그램 ---> 바로 가기 메뉴 정보 크로플2,700원 옥수수 커피 7,000원 아메리카노 5,500원..

돌싱글즈2 이다은 옷, 가방, 원피스, 브라우스, 니트 보러 가기 [내부링크]

이혼 남녀들에게 인기가 많은 드디어 ‘돌싱글즈2’의 돌싱남, 돌싱녀들의 최종 선택이 끝나고 세 커플이 탄생하면서 '찐'다운 만남을 가졌는데요. 21일 저녁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인 ‘돌싱글즈2’에서는..

넷플릭스 아케인, 아케인 시즌2, 아케인 10화 및 모든 영상 보러 가기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의 등장 도시인 필트오버와 자운을 배경으로 한 징크스와 바이의 탄생과 그들을 갈라놓은 힘에 관한 애니메이션 TV 시리즈물이며 시즌 1 종영 이후 시즌 2 제작 역시 확정되었된 아주 인..

이세희 원진아 말할 수 없는 비밀 [내부링크]

배우 이세희와 원진아가 같은 고등학교 동문이며 같이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는 기사나 났는데, 그들의 나이를 보고 정말 깜짝 놀랐네요. 두 분 모두 20 초반인 줄 알았는데 1991년생으로 같은 학교인..

제트썬 생얼 사진들 [내부링크]

제트썬의 쿨함과 착한 인성이 팬심을 계속해서 사로잡고 있는데요, 또한 생얼로 당당하게 다니는 모습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통 제트썬같은 캐릭터를 가진 사람은 진한 화장으로 지속적으로 하고 다니면서..

알투비트 출시일과 사전예약 언제? [내부링크]

리듬 액션 게임 '알투비트(R2 BEAT)'가 오는 13일 사전 예약을 시작했는데요, '알투비트'는 2005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된 리듬 액션 게임으로 보통의 리듬 액션 게임과는 다르게 특정 노트는 맞추는 게 아니라..

두미르 전망대 바퀴 달린집3 동해 무릉 채석장 입장료 위치 어디? [내부링크]

tvN <바퀴 달린 집 시즌3> 5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1월 18일 목요일 밤 8시 40분 동해 두미르 전망대 2021년 11월 18일 목요일에 방송된 <바퀴 달린 집 3> 방송에서 오나라와 류승룡이 출연을 했는..

스포츠아나운서 출신 황보미가 상간녀??? [내부링크]

황보미는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의 배우인데 현재 상간녀 위자료 소송을 당했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4살 배기 자녀가 있는 20대 여성 B 씨가 30대 A 씨를 상대로 5천만 원의 위자료 소송을..

골때리는 그녀들 결방 재방송이라도 보세요. [내부링크]

SBS의 골 때리는 그녀들이 결방을 하는데요, 17일 오후 6시 20분부터 서울시 고척동에서 열리는 2021 KBO 한국 시리즈 3차전 kt 위즈 VS 두산 베어스의 중계 일정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번 회차에 송소희의 활약을..

윤계상 차혜영 결혼 이유 [내부링크]

우리의 영원한 '장첸' , 배우 윤계상이 지난 11일 결혼을 발표한 뒤, 13일 차혜영과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서둘러 혼인 신고를 한 이 유이 있겠지만 나쁘거나 안 좋은 쪽이 아니..

최마리 남자친구 편덕화 박재완 918? [내부링크]

극단적 선택으로 하늘나라로 간 남자친구를 따라 극단적 선택을 한 최마리는 과거 학창 시절 때 수학여행 가서 멍 때리는 듯한 무표정 콘셉트로 찍은 사진들을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생각지도 않게 좋아요 수가 엄..

서민갑부 바베큐 텍사스 카우보이 식당 연락처 및 위치 어디? [내부링크]

채널A "서민 갑부" 338회 방송 리뷰 2021년 6월 29일 화요일 밤 8시 40분 방송 전국 방방곡곡에 손꼽히는 자수성가 대한민국 슈퍼리치들만 모았다 독한 생을 산 서민 갑부들의 생생한 성공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

연모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시청률이 계속 올라가고 있는 드라마 '연모'를 바쁘시거나 시간이 없었던 관계로 못 보신 분들을 위하여 다시 보기 링크를 해 놓았으니 아직 못 보신 분들께서는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맥북프로M114인치 16인치 사전예약 하셔야죠 [내부링크]

맥북프로M114인치 사전예약 그 미쳤다는 성능을 가진 맥북프로M1는 애플 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남모르게 사용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묻고 따질 필요가 없는 0순위 노트북입니다. 흡연자들은 전자담배가 나..

보령 해저 터널 통행료 및 개통일과 현재 상황 [내부링크]

보령 해저터널 통행료는 무료 28일 충남도와 보령시에 따르면, 국내 최장이자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긴 보령 해저터널이 내달 30일 완공된다고 합니다. 2019년 개통한 원산 안면대교와 해저터널까지 정식 개통을..

애로 부부 금메달 리스트 김동성 부부의 루머와 진실 [내부링크]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예능 '애로부부'에 등장한 불륜 금메달리스트라는 의혹이 불거지자 아내 인민정이 이를 부인하며 김동성의 절친인 이승훈 역시 관련이 없다고 대신 해명했는데요.인민정은 16일 자신의..

경기도교육청 교육회복지원금 쉽게 쉽게 알아보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학생 1인당 5만 원씩 경기도 교육청에서 교육 회복 차원에서 지급하는 교육 회복 지원금은 10월 15일~26일까지 학교로 신청을 하면 가능하며 11월 15일부터 지역 화폐로 지급 도교육청에서 도내 학생 1인당 5만..

연모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인기를 계속해서 끌고 있는 드라마 '연모'가 점점 흥미있는 전개로 더욱 사랑 받을 것같아 보입니다. 연모 11회를 못 보신분들 중 많은 분들이 연모 11회 재방송을 빨리 보고 싶어 하시는 것 같아서 제가 부랴부..

상생 소비지원금 조회와 수령 방법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신용카드로 지출금액을 머니백 해주는 캐시백 혜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상생 소비 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정책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0월 소비분부터 적용..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최저가 [내부링크]

관절에는 정말 콘드로이친이네요. 주머니 사정이 안 좋을때 저렴한 제품을 부모님께 사드렸더니 하나도 안드시고 숨겨 놓으셨더라구요. 효과도 없는데 먹기는 그렇고 저한테 미안하니까 약을 숨겨 놓은 것을 보고..

구미 요소수 파는 곳과 상세한 지도 링크 [내부링크]

지금 요소수 때문 난리가 난 상태입니다. 전국에서 요소수를 구해지 못해 비싼 웃돈을 주고 구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구미 지역에서 요소수를 판맿라는 곳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여기 사장님은 희소가치로 가격..

아우릴고트 나무위키 소속사 백신 [내부링크]

아우릴고트 2019년경부터 다수의 언더그라운드 래퍼들과 싸이퍼를 통해 협업한 바 있으며, 이를 엮어 'Raw Sh!t vol.01'이라는 EP를 발매하기도 했는데요. 노이즈 마스터 민수와는 'Experiment Record'라는 합작..

크라임퍼즐 재방송, 편성표, 인물관계도, 강대훈, 결말 [내부링크]

살인을 자백하고 교도소로 들어가 버린 천재적인 범죄 심리학자인 한승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 흩어진 퍼즐 조각들을 모아 거대한 실체에 다가가는 진실 추격..

아이패드에어4256G [내부링크]

아이패드에어4 256GB 모델은 아직까지도 놀라운 성능을 자랑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사용자 편의성에 대한 부분은 그 어느 기종도 따라오지 못하는 부분이죠. 1시간 정도 걸리는 작업을 30분 안에..

맥북프로M114인치와 16인치,13인치 장단점 비교 [ MacBook Pro M1 13",14",16"] [내부링크]

맥북프로 M1 14인치 맥북프로M1 14인치 모델과 맥북프로M1 13인치 또는 맥북프로M1 16인치를 두고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중 컴스펙 비교와 가격차이가 머리 아프신분들을 위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기본 모델 정..

옷소매 붉은 끝동 갤러리, 아역, 재방송, 결말, 웹툰 [내부링크]

옷소매 붉은 끝동 갤러리, 아역, 재방송, 하석진, 결말, 웹툰 2021년 11월 12일부터 《검은태양》의 후속으로 방영 중인 MBC 금토 정통 사극 드라마. 의빈 성씨 덕임의 인생과 조선 제 22대 임..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재방송, 작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시청률 [내부링크]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호흡을 맞춰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악역 없는 현실 멜로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여 준다고 합니다. 연출을 맡은 이길복 감독과 출연자..

가평 잣엿 호품광명 수능엿 칼로리 [내부링크]

가평 잣엿 수능엿 호품 광명 미역국은 미끄러워서 시험 보기 전에 먹으면 안 될 것 같은 음식으로 피부 되지만 반대로 시험에 철썩 붙어버리라는 의미로 엿은 수능 시험 때마다 많이 찾는데, 외국가 다르게 종류가..

김종국 약물 논란 [내부링크]

김종국이 남성 호르몬제를 투여했다는 논란과 진실 해외의 유튜버가 김종국이 약물을 했을 것이라고 언급을 하면서 사건이 시작이 되었는데, 이에 대해 김종국은 바록 반박을 하게 됩니다. 그러자 약물 의심을 품..

BJ 김옥분 열혈 신음 생방송 중 남성 2명과? 태성 누구? 영상보기 [내부링크]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 중 X관계 신음과 열혈팬 태성 아프리카 비제이 김옥분과 열혈 팬인 재석과 태성이랑 재석이네 집에서 술 먹방을 하면서 벌어진 일인데요, 먹방을 하던 중 재석이가 외부로 뭣 좀 구입하려..

호관원 홈쇼핑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효과와 주의할 점 [내부링크]

무릎관절에 보호에 아주 탁월한 보조제로 널리 알려진 호관원은 MSM, 해조칼슘과 글루코사민 황산염이 주원료로 되어 있으며 현재 다양한 회사에서 많은 제품들이 나와 있습니다. 처음 나왔던 것이 호관원이라는..

강원도 약도라지 진액고 정말 몸에 좋아요 [내부링크]

강원도 약도라지 진액고 후기 내돈내산 낮에는 멀쩡하다가도 자려고 누우면 으슬으슬 몸이 춥고, 가래가 끓고, 마른 기침이 나고, 숨쉬기 힘들고, 이런 상황에서숙면은 불가능해지고 수면 부족은 면역력 저하를 불..

멜랑꼴리아 등장인물, 뜻, 인물관계도, 넷플릭스,시청률 및 재방송 [내부링크]

멜랑꼴리아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뜻, 성예린, 넷플릭스 ‘멜랑꼴리아’는 비운의 수학인 천재 백승유(이도현)와 수학을 사랑하는 교사 지윤수(임수정)가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에서 교감하는 내용을 그..

티스토리 새로 바뀐 ALT태그 넣는 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새로 바뀐 ALT태그 넣는 법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알트태그 넣는 법이 아주 편하게 바뀌었습니다. 알트 태그를 넣기 위해서는 HTML모드로 들어가서 링크를 찾아 넣어야 했던 것이 기본모드상에서 클..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내부링크]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그 유명하고 유명한 송중기 오메가로 알려진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이미 그 효능이 입증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긴 이름의 이 제품은 친수성인 알티지(rTG)형 오메가3를 사..

LG올레드 에보 갤러리 스탠드 진짜 이뻐요 [내부링크]

LG 올레드 에보 갤러리 스탠드 고가를 지불해서 구입한 엘지TV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갤러리 스탠드입니다. 이 스탠드는 LG홈페이지에서 따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현재 LG TV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TV교체를 하..

삼국지 전략판 갤러리 5조 디시 [내부링크]

삼국지 전략판 갤러리 5조 삼국지 전략판 갤러리에서 각조 간의 정보가 올라오고 있는데 그중 5조의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는 말이 나오는데요. 애초에 시작부터 제대로 된 싸움이 성립이 안 되는 구도였으며 그마..

복면가왕 엔딩요정 프로필 갤러리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복면가왕 엔딩 요정 정체 김재환 '복면가왕' 엔딩 요정은 바로 워너원 김재환이었는데요,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곰발바닥의 첫 가왕 방어전 무대와 그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김희애 잠적 우동집, 카페 오붓한 테이블 [내부링크]

김희애 잠적 가락국수 집과 카페 오붓한 테이블 고요 속 광활한 공간에서 힐링을 찾는 로드무비 같은 '잠적'이 배우 김희애를 시작으로 첫 방영을 했습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배우가 아닌 그저 한 사람으로서..

갤럭시A52s 케이스 이쁘고 고퀄인 모델 보러 가기 [내부링크]

갤럭시 a52s 케이스 구매 다른 모델보다 유난히 이쁜 케이스가 많은 갤럭시 A52s 모델의 제품 케이스를 알아보려 합니다. 저품질 제품도 별로 없을뿐더러 이쁜 케이스들이 많아서 고르기가 참 힘든 폰이네요. 하지..

아이폰5G LTE변경 및 설정 쉽게 하기 [내부링크]

아이폰5G LTE변경 및 설정 SKT, KT, LG 쉽게 하기 아이폰 12에서 제공하고 있는 5G 모드의 경우, 아직까지 기지국 확대를 하지 못한 지역적인 영향을 많이 받아 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5G 모드로 설정..

디젤요소수 자가운전자는 걱정할 필요 없다. [내부링크]

디젤 요소수란 역시 일대일로 믿을 수 없는 중국이라는 정점을 찍는 사건인 요소수 대란이 불어 닥쳤습니다. 10리터에 1만원 정도에 판매되던 가격이 10 만원으로 10배나 치솟으며 난리가 난 상황인데요. 요소수는..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컴타자연습 구버전과 다운로드 컴퓨터가 처음 나왔던 시절, 도스에서 윈도 인터페이스로 넘어가면서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타자연습 애플리케이션이었습니다. 화면을 보면서 타자연습을 하는 것은 상당히..

꽈뚜룹 공범 업로드 노래 [내부링크]

꽈뚜룹 공범 업로드 노래 유튜버 꽈뚜룹이 기획한 웹 예능이며 마피아 게임으로 유명한 마피아 42를 원작으로 하여 실사화시킨 콘텐츠이며, 1억 원의 상금을 걸고 10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생활하며 고도의 심리전..

한강주조 나루생막걸리 판매점 어디? [내부링크]

대부분 막걸리는 시골의 물 맑은 지역을 중심으로 만들어져 왔지만, 도심 한가운데인 서울의 한강, 성수동에서 단절된 우리술의 부흥과 정체성을 알리기 위한 양조장 한강 주조라는 업체가 퉁지를 틀고 있는데요...

세라마이드크림10000ppm [내부링크]

세라마이드크림 10000PPM 내돈내산 화장품 시장은 점점 고함 축, 고함량의 기술로 경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 속 핵심성분 중의 하나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임상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받은 제..

해치지않아 머랭케이크 파블로마 머랭케이크 어디서 구입? [내부링크]

해치지않아 머랭케이크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고흥 폐가에서 노동의 참맛을 알아가는 예능인 <해치지 않아>에서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3인방의 예능을 축하하면서 출연 게스트가 일명 '해치지 않아 머랭 케..

어사와 조이 출연진 인물 관계도 및 주요 인물 정보 [내부링크]

어사와 조이 엉겁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돼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조선시대 기별 부인(이혼녀)의 명랑 코믹 커플 수사 드라마로 많은 시청자로 시청률이 점점 오라가고 있는..

인스타 글씨체 변환 나만의 개성있는 표현! [내부링크]

인스타 글씨체 변환 사용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에서 자신만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글씨체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지만, 대부분 사용하기가 번거롭고 불편하여 대부분 꺼리고 있는..

스우파 학폭 로잔린 하차 및 탈락 스우파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스우파 학폭 논란 먹튀 탈락, 재방송 Mnet 댄스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스우파) 출연자들의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대부분 학창 시절 학폭 관련이 대부분인데요. 학폭은 절대로..

경남 신동아TV 아나운서 미스코리아출신 서효경 메이크업 먹튀 아나운서 논란 [내부링크]

경남 신동아TV아나운서먹튀 서효경 나이,학력,프로필 경남의 신동아TV의 미스코리아 출신의 아나운서가 메이크업과 의상대여료를 깔끔하게 지불하지 않는 것에 대한 폭로글과 문자캡쳐 사진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

다이소 마 기름종이 녹차 기름종이 크림페이퍼팩후기 [내부링크]

다이소 마 기름종이 녹차 기름종이 크림 페이퍼 팩 후기 마로 만든 기름종이와 녹차 기름종이, 크림 페이퍼 팩에 대한 간단한 후기입니다. 어느 유튜브 채널에서 좁쌀 같은 여드름을 없애는 방법을 봤는데, 마 기..

마동석 예정화 17세 차이 커플 5년째 공개 연애 중인 이유 [내부링크]

마동석 예정화  마블 '이터널스' 美 행사 참여로 애정전선 이상 없음을 발표 두 사람의 교제 발표 당시 '미녀와 야수'에 비교하면서 갑자스러운 마동석의 인기에 힘입어 반짝 연애로 끝날 것 같은 느낌이라서 그..

신사와 아가씨 몇부작, 놀이동산, 촬영지,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신사와 아가씨 재방송 및 인물관계도 재방송 OST 듣기 자기보다 나이가 열네 살이나 많은 남자를 좋아하는 엉뚱한 아가씨가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입니다. 나이 차가 많은 것도 그런데 아이가 셋인 남자를 좋아하는..

김선호 K배우 나무위키와 네이트 판 글 원본 보기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인 '오징어 게임'만큼 인기가 있는 '갯마을 차차차'의 주인공인 김선호가 여자 친구를 상대로 혼인빙자 및 낙태 강요 논란으로 시끄러운 상황입니다...

드라마 불가살 등장인물 및 몇부작, 인물관계도,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불가살 600년 동안 사람으로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와, 600년 동안 요괴 불가살(不可殺)이 되어 죽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 불가살 방송 정보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채널 --->..

유파딘정으로 위염과 위암 초기에 잡으세요. [내부링크]

유파딘정의 효능 한국사람의 위암 사망률은 세계 최상위권에 있다는 것은 모두들 알고 계실 겁니다. 그 이유는 한국음식만의 자극성이 있는 음식, 억세고 질긴 식감을 좋아하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음식들은 위장..

포타리온정 비염에 아주 탁월한 알레르기성 질환제 [내부링크]

포타리온정은 우리들 제약에서 수입, 판매하는 약이며 식약처에서는 항히스타민제로 분류하고 있는 다년성 알레르기성 비염, 만성 두드러기, 피부질환에 수반된 소양증(습진. 피부염, 피부소양증, 양진)의 효과가..

세토펜 이알 서방정 650MG의 효능과 효과, 복용법 및 주의 사항과 정보 [내부링크]

세토펜 이알 서방정은 모두가 아시다시피 아세트아미노펜 계열로 진통 및 소염제에서는 만병통치 수준의 약으로 쓰이고 있을 정도로 안정적이고 부작용 없는 약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랑받는 국민 약이라고 볼 수..

후로스판디정 위경련 있으신 분들 처방 받으세요 [내부링크]

후로스판디정 효능과 복용법 대부분 효능이 있는 약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후로스판디정도 마찬가지로 처방전이 필요한 약입니다. 하지만 위경련이나 다른 경련 증상을 겪은 분들은 아시겠..

트루패스정 4mg 효능과 효과 성분 정보 [내부링크]

트루패스정 4mg 성분정보 및 주의사항 트루패스정4mg은 우선 식약처 분류로 나눌 수 있는 의약품으로 어떻게 분류하는지에 따라 전문 의약품인지, 일반 의약품인지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본 약은 식약처에서 전문..

캐롤 에프 정 열 감기 두통약 제품 정보 [내부링크]

캐럴 에프 정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열감기 두통약으로 이부프로펜아르기닌을 제제로 만든 위장장애 적은 진통제로 우리가 약국에 방문해서 흔히 구입하는 열감 기약들과 같은 계열이 약이라고 생각하시면..

페니라민정 2mg 아주 강력한 알레르기성 비염약 [내부링크]

오늘은 페니라민정 2mg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 약은 처방전 없이도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알레르기 비염, 콧물 재채기에 주로 쓰이는 약입니다. 일반의약품이지만 보험 적용으로 구입할 수 있으나..

하이네콜정 10mg 베타네콜 방광 문제 있으면 복용하는 약 [내부링크]

하이네콜정 또는 베타네콜이라고 부르는 이 약은 방광에 관련된 약으로 소변에 잘 안 나올 경우 처방받는 약으로서 수술이나 분만 후 기능성 요정체, 방광의 신경성 근이완증에효과와 효능이 있는 약으로도 해당..

마도파정 치매약 한국시장 철수? [내부링크]

마도파정 125mg 국민 치매약 마도파정·푸라콩주 등 일부 의약품들이 위탁사 변경·생산 공급 이슈 등으로 일부 제품 일시 품절이 되거나 아예 중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외국과 비교하여 터무니도..

메녹틸정 40mg 대장 관련 증상에 최고! [내부링크]

메녹틸정 제조회사 ---> 동화약품 식약처 분류 --->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 > 말초신경계용약 > 자율신경제 보험코드 ---> 전문 의약품 642701370 메녹틸정 효능 효과 메녹틸정은 분홍색의 원형 필름코팅정으..

하루날디정 전립선 비대 치료제가 여성에도 탁월? [내부링크]

하루디날정 0.2mg는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이며 [탐스로신/Tamsulosin]이 주성분인 약입니다. 전립선, 전립선 요도, 방광 목의 근육을 확장시켜 소변의 원활함을 돕고 양성 전립선 비대증 증상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무코스타정 만성 위염 미리 방지하세요 [내부링크]

무코스타정 위장 질병 미리 막자 레바미피드제제로 만든 이 약은 미란, 출혈, 발적, 부종 등 위점막 병변의 개선 등으로 사용되며 급성 위염, 만성위염의 급성악화기에 효능효과를 나타낸 제재입니다. 즉 위장과..

파마 메코발라민정 [내부링크]

파마 메코발라민정 파마 메코발라민정 Mecobalamin Tab. Pharma 파마 메코발라민정은 적색의 원형 당의정으로 포장단위는 500정이 1 통인 전문의약품입니다. 저장방법은 다른 약들과 마찬가지로 차광 기밀 용기,..

명인 트라조돈 염산염정 25mg [내부링크]

명인 트라조돈염산염정 25mg 명인트라조돈염산염정50밀리그램 살구색의 원형 필름코팅정 원형 전문의약품 2014-09-26 201404400 8806519040603, 8806519040610, 8806519040627 장축크기 : 9mm 단축크기 : 9mm 두..

리보트릴정 [내부링크]

효능 효과 허가사항: 간질 치료제, 공황장애 치료제 허가사항 외: 렘수면행동장애 치료제 부작용 입마름, 위장장애, 졸음, 피로, 어지러움, 기억장애, 불면, 우울, 두통, 시야흐림, 땀 증가, 근육경직 MAO 억제제..

2021 경찰 시험일정과 과정 [내부링크]

2021 경찰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모두가 아시다시피 공무원계의 철밥통이라고 불리는 직업인 경찰공무원(순경) 공개경쟁채용시험 공고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순경의 경우에 1년에 상반기와 하반기..

2021 소방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2021 소방공무원 봉급표 오늘은 소방공무원 2021년 소방공무원 봉급 계급별로 비교하여 살펴보는데 소방공무원 중 소방사를 기준으로 봉급에 대해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해당 자료는해당 봉급표는 인사혁신처에..

발로란트 전적검색 청약철회 닥지지 [내부링크]

발 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FPS 슈팅 게임으로 5:5 캐릭터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스킬과 다양한 총들이 있으며, 전략이 중요시하는 점도 있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스타일로 보이는 모습도..

배그 OPGG 배그 닥지지 [내부링크]

배그 OPGG 플레이어의 배그 전적 검색 결과 닥지지 배틀 그라운드(이하 배그)를 플레이할 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전적 검색 사이트입니다.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그..

롤 전적검색 OP 배그 OPGG 닥지지 [내부링크]

배틀 그라운드(이하 배그)를 플레이할 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전적 검색 사이트입니다.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바..

캔마트 몸매의 단점을 가려주는 옷들을 구매하기 [내부링크]

캔마트 자신의 몸매 단점을 커버하는 옷 고르기 캔마트에서 판매하는 옷들은 한국 체형을 고려하여 모델 같은 몸매를 기준을 만든 옷이 아니라 체형마다 핸디캡이 많은 부분을 보완하여 짧은 다리는 길게 보이게..

평창 라플란드 캠핑장 가격, 글램핑, 오토캠핑 호텔 화장실같은 캠핑장 보셨어요? [내부링크]

평창 라플란드 슬기로운 캠핑 생활에서 캠핑 마니아다운 면모를 뽐낸 유연석이 보았던 평창에 자리한 라플란드는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유연석의 주말 연석극'〉 중 연석이의 캠핑 생활'에 등장한 곳인데..

국가 기술 자격증 종류와 등급표와 직무 분야 정보 [내부링크]

국가 기술 자격증 종류 국가 기술 자격증 종류는 자격증 관리와 운영 주체에 따라 크게 국가가 관리와 운영하는 국가자격증과 국가 이외의 민간에서 관리와 운영을 하는 민간자격증이 있으며 외국이나 해외 민간단..

너를 닮은 사람 재방송 및 다시 보기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통해 벌어지는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담은 드라마로 고현정의 괴력적인 연기력이 빛을 발한다는 평을 받았..

내일은 국민 가수 이병찬 프로필과 그의 인생 [내부링크]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방송이 끝난 후 각종 커뮤니티 게시물에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참가자들의 예심 참가곡이 줄줄이 랭크인 되는 등 단 2주 만에 안방극장을 완전히 사로잡은 국민예능의 위엄을 보..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등장인물& 촬영지& 출연진& 다시보기 및 한소희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등장인물/ 촬영지/ 예고편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은 2021년 2월 25일 넷플릭스 콘텐츠 로드쇼에서 2021년 라인업에 포함되었음이 발표되었고, 스틸컷이 공개된 드라마입니다. 이미 마..

뷔 열애설 반박 했지만 뷔 & 파라다이스? [내부링크]

뷔 열애설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방탄소년단의 뷔 열애설 때문에 수많은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모든 기사의 초점은 열애설이 사실이냐 아니냐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요. 여기서는 예, 아니오로 단정 짓..

카리나 과사 난리난 짤 모음 [내부링크]

에스파 카리나 과사 짤 모음 에스파의 카리나 과거 사진에 모두들 난리가 난 상황인데요. 이유는 청순하고 인형 같은 모습의 사진들이라서 과거 카리나의 과거 시진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카리나..

토스뱅크 대출 사전신청 한다? [내부링크]

토스 뱅크 대출 대한민국 정부가 대출에 대해 강하게 규제를 하면서 서민들의 마지막 보루인 토스 뱅크 대출마저 중단될 위기에 있다고 합니다. 완전히 실패한 부동산 정책으로 정부가 절대 개입해서는 안 되는 시..

스타듀밸리 카페, 리텍, 전문직 시스템 [내부링크]

스타듀 밸리 광부 지질학자 채광 전투 낚시 농사 채집 보통 1인 인디 게임은 음악이나 그래픽 같은 부분은 혼자 만드는 것이 여력이 안 되어서 다른 개발자에게 도움을 받거나 돈이 좀 있다면 외주를 맡기는 경우..

보육교직원 국가자격증 [내부링크]

보육교직원 국가자격증 와 보육교사 최근 대세 자격증으로 모두들 관심을 가지는 '보육교직원'국가자격증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아동들을 돌봐주는 정..

오징어 게임 공유,몇부작, 재방송, 등장인물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재방송 공유 및 다시 보기 456명의 사람들이 456억의 상금이 걸린 미스터리한 데스 게임에 초대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데스 게임 장르의 드라마이며 제목은 골목 놀이인 ..

드라마 홍천기 재방송,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및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홍천기 재방송 OST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홍천기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하여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 놓을 예정이니 시청을 놓치신 분들은..

하이클래스 재방송 인물관계도 몇부작 출연진 촬영지 [내부링크]

하이클래스 재방송, 인물관계도, 몇 부작, 출연진 및 촬영지 대한민국 상위 1%의 사모님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자녀들이 다니는 학교를 배경으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평소 우리가 볼 수 없는 부류의 삶을..

인간실격 재방송 시청률 및 무료로 다시 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인간실격 재방송과 시청률 인간실격 줄거리는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전도..

드라마 검은 태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검은 태양 등장인물관계도 현재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는 첩보 드라마 검은 태양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검은 태양의 인물관계도 및 출연진, 시청률 등 드라마에 관해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궁민의 벌크 업..

갯마을 차차차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갯마을 차차차 재방송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및 정보 이 이야기는 청호 시 공진동에서 벌어지는 리드미컬 갯마을 스토리다. 대문도 없고 오지랖은 절고 의좋은 형제처럼 음식 봉지가 오가는 이곳에서 평균체온이 1..

2022년 삼재띠 (들삼재,눌삼재,날삼재) 확실하게 알아두기 [내부링크]

2022 삼재띠에 대해 삼재는 3년동안 이어지며 첫해를 들삼재, 둘째 해를 눌삼재(누울 삼재), 셋째 마지막 해를 날삼재라고 합니다.   입삼재,즉 들삼재는 삼재가 들어오는 해로 대체적으로 사회운, 가택운이 하..

아유아유톤업크림, 미백크림계의 지존 [내부링크]

아유아유톤업크림, 너무 편하게 쓸 수 있는 미백크림 아유아유톤업크림(AUAU TONE UP DREAM CREAM) 순간 미백의 황제크림 아유아유 톤업 드림 크림 정말 효과가 좋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피부..

갯마을 차차차 DOS, 드라마 다시 보기 및 재방송 [내부링크]

갯마을 차차차 DOS 아이돌이지만 아이돌은 아닌 그룹이 있다. 최근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은 tvN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 속 보이그룹 D.O.S 이야기다. D.O.S는 '갯마을 차차차'..

카베진 복용법 과 효능 및 약국 가격 정보 [내부링크]

카베진 알파 효능은 대부분 위장에 관한 것인데요, 그중에서 음주로 인한 속 쓰림 숙취에 대단한 효능을 보이는 약이며, 위장이 민감해서 자주 속이 거북하여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을 있으신 분들은 카베진을..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설에 대해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한다고 하는 이유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분명히 어떤 이유를 계기로, 어디서 나온 말일 텐데요,어떻게 이런이야기가 나왔는지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

도수 치료의 통증 완화와 위험성 주의 해야 할 것 [내부링크]

도수치료란 도수(徒手) 치료는 말 그대로 맨손으로 근육, 관절 등을 바로 잡아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치료 방법입니다. 직접 손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증이 있는 부위를 짚어낼 수 있어 좋으며 아픈 부위를 파악..

다이소 달고나세트, 다이소에서 추억도 파네요. [내부링크]

다이소 달고나 세트 옛날의 향수를 달짝지근하게 느낄 수 있는 어린 시절 최애의 불량식품이었던 달고나의 열풍은 어느덧 인기 있는 영화나 드라마의 소재로 나오는 덕에 잊을만하면 다시 떠오르게 해주고 있습니..

질염냉의 원인과 증상, 예방법은 [내부링크]

질염 냉이란 무엇인가 '냉'은 대부분의 여성이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것으로 생식기에서 나오는 질 분비물 중의 하나로 지극히 정상적인 생리 현상입니다. 정상적인 냉은 색깔이 맑고 투명하고 무취이며 배란일 전..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고고 [내부링크]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퀘스트를 깨기 위해서 이것저것 할 필요 없이 여기에 나놔있는 것만 해도 게임 진행에 무리가 없습니다. 츠키 오디세이를 쉽..

갤럭시워치4 줄교체 여기서 쉽게 보시고 끝내세요.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 4 줄 교체하는 방법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여기 동영상을 보시면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4를 쓰고 계시는 분이시라면 한 번쯤은 줄교체를 하실 겁니다. 이..

비에날씬 유산균 복용법 & 후기 [내부링크]

비에날씬 유산균 복용법과 후기를 알아봐요 유산균이라는 단어만으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날 정도로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유산균이라는 것이 면역력 증진, 갱년기 증상 예방과 다..

제미글로정 50mg [내부링크]

제미글로정 50mg 제미글로정 50mg은 인슐린 비의존성(제2형) 당뇨병 환자의 혈당조절을 향상하기 위해 식사요법 및 운동요법의 보조제로 투여하는 데 사용됩니다. 쉽게 말하자면 당뇨병 약인데, 인위적으로 혈당..

플라빅스정 [내부링크]

플라빅스정 한독과 사노피코리아에서 유통 및 판매하는 플라빅스정 75mg 항응고제, 항혈소판제로 의사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고 하면 항응고, 즉 응고되는 것을 대항하는 약으로 혈관 내..

인데놀정 10mg 손 떨리거나 불안할 때, 면접 시 먹는 약 [내부링크]

인데놀정 10mg 양약의 우황 청심환 인데놀정 10mg은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 하에 받을 수 있는 약품이며 식약처에서는 인데놀정 10mg을 부정맥용제로 구분하고 있고, KPIC 약효 분류는 순환기계 질환인 고혈..

아스피린 프로텍트정 100mg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스피린 프로텍트정 100mg 폴크스바겐 자동차, 로켓과 함께 독일의 3대 발명품으로 꼽히는 아스피린은 의약품 역사 중 가장 위대한 발견의 하나로서 아스피린의 첫 발명부터 상용화 과정은 전형적인 신약 개발의..

쿠팡윙 로그인,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 [내부링크]

쿠팡 윙 로그인, 쿠팡판매자센터 로그인 쿠팡에서 판매자를 위한 사이트를 따로 개설하여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들이 원활히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등록 및 상품 전반에 관련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

박수홍 반박 입장 표명글을 분석해 본 결과 [내부링크]

박수홍 반박 입장 표명 글을 분석해 본 결과 박수홍이 가로세로연구소 박용호 부장이 언급한 부분에 대해서 반박입장을 내놓았는데요. 너무나도 상투적인 글귀사용으로 인해 더욱 의심을 받는 상황이 되고 있습니..

BJ땡초 징역 4년, 벗방 의도된 정황 [내부링크]

BJ땡고추 지적장애인 여성 강제로 벗방 인정 옷을 벗은 채 방송하는 일명 '벗방'을 출연자의 동의 없이 생방송 중 강제로 진행했다는 이유로 BJ땡고추가 징역 4년 6월의 실형을 받았습니다. 담당 판사: 수원지법..

김호창 프로필과 뮤지컬 인서트 코인 하차이유 [내부링크]

뮤지컬 인서트 코인에서 하차 배우 김호창이 뮤지컬 '인서트 코인'에서 하차 의사를 밝히면서 제작사와의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났게 되었는데요, 발단은 "내용도 별로고 재미도 없고 캐릭터들도 별로고 호창 배우..

시그비트프로에서 워뇨띠 실시간 포지션 보기 [내부링크]

워뇨띠의 얼굴 시그비트 프로 단돈 680만 원으로 코인에 투자하여 2000억 원을 만들었다는 20대 초반의 투자자 워뇨띠의 실시간 포지션 및 매매법등 워뇨띠 차트 공부를 할 수 있는 시그비트 프로 사이트를 모르시..

아이폰 13 출시일과 아이폰13PROMAX [내부링크]

아이폰 13 출시일과 아이폰 13 PROMAX 가격 및 사전예약 이번 2분기에서 샤오미의 급부상으로 2분기 점유율 3위로 밀린 애플은 9월에 아이폰 13을 출시로 점유율 반전을 모색한다고 발표했으며 1~2년 내 폴더블 폰..

테크몽 비방댓글 논란 아내탓? 유튜버가 아내 계정을 몰랐다? [내부링크]

테크몽 타 유튜버 비방 댓글 논란 6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IT 유튜버 테크 몽이 아내의 계정으로 타 IT 리뷰 유튜버를 비방하고 자신을 비방하는 구독자의 댓글에 비방성 댓글을 단다는 의혹이 점점 커지자, 8..

대상포진 옮나요? 음부포진,매독,여자 헤르페스 2형? [내부링크]

대상포진 옮나요? 전염병 대상은 아니지만 제한적 환경에서 옮을 수도 있긴 합니다. 포진의 물집이 터지면서 그 물집에 있는 바이러스가 다른 사람에게 침투를 하게 되면 옮게 되는 것입니다. 호흡기를 통한 전염..

일산 학폭 현장 여학생이 남학생 성기만진것에 대한 처벌은? [내부링크]

일산 학폭 의심 동영상 유포와 처벌 최근 들어 학폭 관련 영상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성들의 성적인 문제가 항상 대두되곤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여학생이 남성을 성추행을 한 영상이 올라와서 논..

맘스터치 로스트 아크 모코코 맘스세트 맘스터치 블랙쏘이 [내부링크]

맘스터치 로스트 아크 모코코 맘스셋트 버거 치킨 프랜차이즈로 유명해진 맘스터치에서 MMORPG게임인 로스트아크와 협업으로 모코코맘스 세트 2종을 8월 31일까지 한정판매 한다고 합니다. 맘스터치 치킨 신메뉴인..

아퀴나스 강민수 고등랩퍼 강민수 양성애자 커밍아웃 한 이유 [내부링크]

아퀴나스 강민수 고등 래퍼 강민수 양성애자 커밍아웃 엠넷의 프로그램인 '고등래퍼3' 출신의 래퍼명 아퀴나스 강민수가 자신은 양성애 자이라 고고 백을 했다고 합니다. 13일 자신의 SNS에 "I'm a bisexual."이라..

철구 딸에게 아동학대 새엄마 월드컵 논란 [내부링크]

딸에게 선정적인 여자 사진을 보여주며 새엄마를 골라보라고 한 철구 여러분들은 철구라는 유튜버를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오랫동안 온라인상에서 엽기적인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어 왔던 사람으로 외질혜..

하준수 안가연 결혼 발표후 폭로글? 암투병중 안가연과 바람? [내부링크]

하준수 전 여자 친구 암투병중 바람을 피웠다는 폭로 글 이제 이러한 미투 폭로 글의 내용들을 보면 웬만하면 자극을 받지 못할 정도로 이슈적인 사건들이 올라오는데요. 대부분 이런 미투 폭로 글은 글쓴이의 본..

BJ 로봉순 XXX인정, 인스타, 성형, 나이, 진워렌버핏, 점천수, bj 오닉스, 신태일과의 관계 [내부링크]

BJ로봉순 XXX 인정, 인스타, 성형, 나이, 진워런버핏, 점천수, bj오닉스, 신태일과의 관계 BJ로봉순이 과거에 여성으로서 불법 X매매 의혹과 비트코인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녀는 당시..

코로나 백신 제조국과 백신 종류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제조국과 종류들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백신이 많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수요와 공급이 안정하지 않은 만큼 계속해서 부족한 상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로나 백신의 종류는 무엇이..

파머스트릭 팜팩 내돈 내산, 팜팩 내돈 내산 후기 [내부링크]

파머스트릭 내돈 내산, 팜팩 내돈 내산 파머스트릭 팜팩에 대한 개개인마다 차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하여 리뷰를 모아 보았습니다.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아 부작용이 있으신 분들도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의..

바쉬 빌런팩 효과 및 효능성과 사용법 여드름킬러 크림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다 보니 입 주변이나 턱 주변에 좁쌀 같은 여드름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요놈이 한번 올라오면 퍼지는 속도가 무지하게 빨라서 어찌해야 할지 제어가 안..

2022년 M2 아이맥 vs 맥북프로 vs 맥북에어 [내부링크]

2022년 맥북 vs 아이맥 vs 맥북에어 애플에서 2022년 상반기에 새로운 'M2' 칩을 장착한 신형 '맥북에어'를 선보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애플 덕후에게는 반가운 소식인데요. 맥루머스 같은 주요 외신은 6..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기안84편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기안 84편 나 혼자 산다 MBC TV 본방송: 금요일 오후 11시 05분~12시 55분 방영 일요일 스페셜 재방송 시간 오후 4시 20분~ 6시 20분 나 혼자 산다 MBC TV 404회 박나래, 기안 84 편 나 혼..

황정음 이혼 무효 공식입장 남편 이영돈 [내부링크]

황정음 이혼조정 무효후 재결합하기로 작년 9월에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는 기사를 본 이후로 황정음은 점차 내 기억속에서 사라지면서 단순히 '이혼한 연예인'으로 머릿속에 남아있..

해방타운 이종혁 닭발, 족발 상호 및 연락처? [내부링크]

해방 타운 JTBC TV 방송에서는 결혼 후 자신을 내려두고 그동안 잊고 지냈던 나를 찾아보는 시간과 공간을 가질 수 있는 곳, 해방 타운에서 혼자 지내면서 그동안의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하는 과거 자신의..

인도 검은 곰팡이증, 털 곰팡이증, 무혈관 괴사 한국은? [내부링크]

인도 검은곰팡이증과 털 곰팡이, 그리고 코로나 코로나 합병증으로 잘 알려진 비염 같은 증상의 냄새를 맡지 못하고 미각을 잃어버리는 후유증보다 더 심각한 합병증인 검은곰팡이증이 5월 인도에서 발병을 하였는..

김희철 모모 결별한 진짜 이유를 알고 있는 사람 [내부링크]

김희철 모모 결별한 진짜 이유 아직도 여전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신세대 걸그룹 트와이스의 모모가 열애한 지 1년 반 만에 결별했다고 김희철의 소속사인 레이블 SJ와 모모..

해방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어디서 구입? [내부링크]

해방 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JTBC TV 방송에서는 결혼 후 자신을 내려두고 그동안 잊고 지냈던 나를 찾아보는 시간과 공간을 가질 수 있는 곳, 해방 타운에서 혼자 지내면서 그동안의 '나'를 돌아보는 시..

해방타운 왕십리 오복떡집 이종혁 떡집 위치, 연락처 [내부링크]

왕십리 오복떡집 이종혁 떡집 위치, 연락처 JTBC TV 7월 6일 방송된 해방 타운 이종혁 편에서 이종혁은 이사한 기념은 이웃들과의 파티를 준비하는데요. 스쿠터를 타고 음식들을 준비하러 나갔는데 처음 들린 곳이..

의학용어 바드 에크모(VADECMO)는 무엇이며 우리 아이에게 중요한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의학용어 바드 에크 모, VAD ECMO와 심장질환 심장과 관련된 기능이 약화가 되면 혈액순환의 기능이 떨어지면서 숨이 차고 제대로 된 활동을 점점 못하게 되는 널리 알려진 심부전증으로 인해 심장기능이 제 기능..

로스트아크 아스텔지어 ASTALGIA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아스텔지어 스마일게이트RPG의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 2021년 여름 로드맵 일정 로스트아크 아스탤지어(ASTALGIA) 금일(7월 7일) 로스트아크는 기존 이용자들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

용인시 곰 탈출, 곰을 기르는 이유 [내부링크]

용인 곰 탈출 왜 이런 일이 나는 걸까? 7월 6일 오전 10시 30분경 경기 용인시의 한 곰 사육농장에서 반달가슴곰 2마리가 탈출했다는 신고가 접수되었고 그중 1마리는 약 1Km 정도 떨어진 숙명여대 연수원 뒤편에..

너는 나의 봄 드라마 웹툰, 인물관계도, 원작, 촬영지,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너는 나의 봄 원작인 웹툰과 드라마상의 인물관계도 어릴 적 나이인 7살 때의 기억을 가슴에 품은 채 성인이 된 후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서 모여 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구성으로 이미 줄거리가 탄탄한 웹툰..

나는 국대다 임승호 직업 학력 프로필 대학 [내부링크]

국민의 힘 임승호 이번 국민의 힘 정당에서 대변인을 선출을 했는데 당대표가 이준석 이인만큼 아주 젊은 세대들로 선출이 되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중 국민의 힘 대변인으로 로스쿨 재학생 임승호(27)씨와..

나혼자 산다 표예진 집 위치 나무위키 대한항공 승무원 옷 샌들 삼각대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표예진 집 위치와 그녀의 옷, 시계, 청바지 샌들 및 삼각대는 무엇? 나 혼자 산다 MBC TV 본방송: 금요일 오후 11시 05분~12시 55분 방영 일요일 스페셜 재방송 시간 오후 4시 20분~ 6시 20분 나 혼..

2PM MUST 앨범 발매기념 팬들과 SNS라이브 소통 [내부링크]

2PM MUST 앨범 (정규 7집) 투피엠 컴백약 5년 만의 6월 28일 정규 7집인 앨범 'MUST'와 타이틀곡인 '해야 해'를 발표를 하고 7월 3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의 컴백 임도 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인벤 갤러리 방치모드 용량 사양 직업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인벤과 디씨 갤러리 유저들이 극찬하는 방치 모드와 최소화 모드의 대한 설명과 발할라 라이징의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 하드디스크 최소 용량 및 권장용량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오딘..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 재방송 출연진 방송시간 다시보기 [내부링크]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 재방송 출연진 방송시간 다시보기 여러분들은 전원일기라는 드라마를 기억하고 계시는가요? 기억을 못 하지만 일용엄니의 말투를 흉내 내던 기억은 아마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김부선과 그녀의 딸 이미소 [내부링크]

김부선과 그녀의 딸 이미소 김부선은 영화 애마부인 3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로서 당시 김부선 같은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는 매우 드문 시절이었습니다. 그녀의 파란만장한 일생은 가히 소설 같은 이야기로 가득..

윤석열 장모 법정구속 <게임은 시작 되었다> [내부링크]

윤석열 대선 출마 확정 후 윤석열 장모를 법정구속  "피고인이 문제가 된 재단 개설과 운영에 깊이 관여한 부분이 인정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재정을 악화시켜 국민 전체에 피해를 주고도 책임을 전가하기만 했..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알아보기 신혼부부라도 만 34세 이하이면 가능한 청년 전세자금 대출도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전세대출은 4가지 정도로 나뉘는데요. 각 지자체에서 별도로 운영하는 플랜도 있..

문피아 검열 논란 [차라리 모든 여성들도 의무적으로 한복을 입어라.] [내부링크]

문피아 표지 검열 논란 남성향 웹소설 사이트 1위인 문피아의 경영권을 매각하는 데 저울질을 한다는 식의 뉴스가 올라오기 시작했을 때 설마 했는데, 이게 현실로 되어버렸네요. 저는 웹툰을 1도 보지 않지만, 문..

더보이즈 사생팬 법적 처벌 [내부링크]

더보이즈 극성팬 경범죄 처벌 내려 그룹 더보이즈가 숙소에 잠입한 사생팬을 법적 조치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뭐라고 말할 수 있는 확실한 강단이 없어 보이지만, 연예인들의 입장에서는 팬심은 고맙지만 사..

한예슬 미담 "바마엄마가 5백만원을..." 미담의 기준은? [내부링크]

반려견 이름이 바 마라서 내가 바마 엄마 부르는 한예슬 한 애견 미용숍을 운영하는 사장의 글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유는 최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예슬의 미담이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관계를..

WD New My Passport Gen3 가성비 좋은 외장하드 [내부링크]

WD New My Passport Gen3 최근에는 SSD가 물론 대세이지만 아직도 가격에 대한 부담은 남아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대용량의 백업을 안전하게 보관을 하기 위해서는 가성비 좋은 하드디스크가 아직도 부담 없어..

김하성 강남스타일 말춤과 김하성 여자친구 [내부링크]

김하성 말춤 강남스타일 새로운 팀에 잘 적응했다는 신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하성이 경기 중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낸 것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시간 19일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

전북 남원 남중학생이 몰카,강제성추행 영상 단톡방 공유 피해자 80명 [내부링크]

중학생의 N번방이 되고 있는 전북 남원 중학교 전북 남원시내 현재 발칵 뒤집혔다고 하는데요, 지역 중학생들이 자신과 비슷한 나이의 여학생들의 신체부위를 몰래 촬영한 몰카 영상을 단톡 방에 올려 공유를 해왔..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이석로 PD [내부링크]

공부왕 찐천재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유튜브 플랫폼에서 공개되는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이석로PD의 진두지휘 아래 홍진경, 남창희, 황제성, 그리, 딘딘등 '공부에 죽도록 한 맺힌' 뇌순남녀 연예인..

에스파 next level 해석과 카리나, 닝닝, 윈터, 지젤의 논란 정리 [내부링크]

에스파의 NEXTLEVEL 1억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에스파의 노래 넥스트 레벨 뮤직비디오가 최단기인 32일 만에 1억 뷰를 달성했다고 좋은 소식이 있지만 방금 알에서 깨어 나온 그룹 치고는 너무 많은 구설수에 오..

유튜버 유정호의 람보르기니를 보면서 [내부링크]

유튜버 유정호 선행의 아이콘과 사기와 도박의 유정호 유튜버 유정호의 사기와 도박 사건으로 인해 떠들썩합니다. 구독자수 100만과 선행의 아이콘이었던 유정호가 100억대의 사기를 쳤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중입..

윤계상과 이사베 관계? 여자친구는 뷰티 브랜드 'NONFICTION' 대표 차혜영 [내부링크]

윤계상과 차혜영 열애설 '범죄도시'의 장첸으로 유명한 윤계상이 연애사실을 인정을 했는데요. 이에 대해 성질 급한 네티즌들은 그 당시 장첸의 메이크업을 맡았던 이사베를 언급하는 무리수를 두었는데요. 그 이..

철구 외질 이혼과 정리, 철구 먹토쇼에 관한 내용 [내부링크]

철구 외질 이혼 철구와 외질의 이혼 논란이 다시 불거졌네요. 이번이 두 번째 이혼선언인데 예전에 이혼을 언급했다가 하루 만에 철회를 하는, 다시 번복하는 불확실한 행동을 보여서 빈축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배우 진아림 갑질 조폭 폭행논란 & 진아림 성형전, 출연작, 나이, 조현병,한양대, 박세미 [내부링크]

배우 진아림 갑질 조폭폭행 논란 배우 진아림(32·본명 박세미)의 갑질에 대해 폭로를 한 30대 남성에게 조직폭력배를 동원하여 폭행을 한 사건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연예인에 대한 폭로가 많이..

박서준 Comma 콤마 이색적인 펜카페의 펜미팅의 주인공 캡틴마블행? [내부링크]

박서준 Comma 이색 펜미팅의 주인공 캡틴 마블에 출연하나 연기생활 10주년을 맞아 이색적인 팬미팅을 한 한류스타 박서준이 이번에 캡틴 마블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모든 매체들이 술렁거리고 있는 가운..

이나은 친언니 이지은 인스타,일기장,학폭 논란 [내부링크]

이나은 친언니 이나은의 일기장 공개 논란 그룹 에이프릴 멤버인 이나은이 같은 멤버인 이현주에 대한 왕따 가해설로 논란이 있는 후에 이나은은 논란 4개월 만인 지난 11일 이현주 왕따 논란에 대해 "많은 분들이..

2021 자녀장려금 지급일과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간단 요약정리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장려금에 관한 모든 것 간단 요약정리 2021년 근로장려금은 지원 범위가 대폭 확대되면서 더 많은 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됨에 따라 꼼꼼히 챙겨서 확인해 볼 필요가 생겼습니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

보겸 성형수술 이유 [내부링크]

보겸 성형수술 '여혐 논란' 8시간 수술 "새사람 될 것" 정신이상 증상이 있는 어느 한 여자 교수로 인하여 여성 혐오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던 유튜버 보겸이 성형수술을 했다고 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

걸그룹 ‘ITZY’ 리아 학폭 폭로 동창생, 무혐의 [내부링크]

리아 학폭 폭로한 동창생 명예훼손 무혐의 판정 걸그룹 있지(ITZY)의 멤버인 리아가 학창 시절에 학교폭력을 행사하여 피해를 봤었다고 주장한 동창생이 있었는데요. 리아측에서는 이 동창생을 명예훼손으로 고소..

아는 형님 284회 정소민 채정안 김지석편 다시 보기 [내부링크]

아는 형님 284회 정소민 편 이번 아는 형님 248회에서는 정소민이 출연했는데요. 정소민만의 독특한 매력과 끼를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 가방 원피스 브라우스 자켓 사러가기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의 홍은희 패션 오케이 광자매를 처음 시청했을 때는 정말 유치 찬란하다 싶었는데 이제는 유치스러울 정도로 시간에 맞춰 본방 사수하고 있는 나 자신을 보고 있네요. 역시 주말 드라마는 수능생도..

김형권 이다영 교제설과 이재영 이다영 근황 [내부링크]

이재영 이다형 근황 김형권 이다영 학폭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쌍둥이 자매 배구선수인 이재영 이다형의 근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기에 올려보는데요. 모두 아실지 모르겠지만 학폭 논란 이후 자숙을..

라잇썸 갤러리 나이 리더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내부링크]

라잇썸 멤버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홍승성 회장이 설립한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라잇썸 이라는 8인조 여자 아이돌 그룹을 기획하고 '바닐라'라는 노래를 데뷔곡으로 뮤직비 다오를 올..

이준석 프로필 이준석 관련주 및 토론영상 [내부링크]

이준석 프로필 대한민국 최초 최연소 제1야당 대표가 된 이준석에 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젊은 나이라서 그렇다 할 비리나 법에 저촉되는 부분들은 없으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복잡하게 널려 있는 자..

강호동 아들 강시후 MBN 꿈나무 골프대회 출전 [내부링크]

강호동 강시후 부자의 운동 DNA 역시 유전자의 힘은 거스를 수 없나 봅니다. 강호동의 천부적인 운동감각과 피지컬까지 물려받은 강호동 아들 강시후가 MBN에서 주최하는 꿈나무 골프대회에 출전을 하여 이목을 받..

가세연 최지우 남편 이서호,이현호 외도 폭로 [내부링크]

'가로세로 연구소'의 김용호 부장이 이번엔 배우 최지우의 남편에 관하여 언급을 했는데요, 최지우 씨 남편이 최지우 명의로 된 차를 타고 모텔에서 내리는 것을 목격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하면서 최지우 씨 남..

디와이홀딩스 원진 부회장의 모든 것 [내부링크]

원진 부회장 디와이홀딩스 지금 한예슬의 남자 친구인 류성재의 호스트빠 출신 논란 속에 한예슬이 전 남자 친구 원진 부회장을 유튜브에서 박용호 부장의 주장에 대한 반박 영상을 올리면서 언급을 했는데요. 과..

한서희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다은 유아인 [내부링크]

한서희 마약투약 논란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연예인 지망생으로 2016년 YG소속의 B.I와 대마초를 했고 이후 교제하게 된 빅뱅의 T.O.P과 함께 대마초를 투약한 혐의 및 개인적으로 LSD를 투약한 혐의..

고소영 원진부회장, 관계 및 한예슬 [내부링크]

고소영 원진 부회장 및 한예슬 원진 부회장 한예슬이 현재 남자 친구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하면서 남자 친구 류성재의 과거 직업에 대해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부장이 제보를 받아 언급이 되어 논란이 되..

1호가 될 순 없어 54회 방송에서 나온 박준형 접이식 침대 [내부링크]

1호가 될 순 없어 박준형 접이식 침대 JTBC 1호가 될 순 없어 54회 방송 리뷰 프리뷰 노트 방송시간: 2021년 6월 6일 일요일 밤 10시 방송에서 4호인 김지혜와 박준형 부부의 일상이 영상을 통해 보게되었는데요...

양이원영 프로필, 성씨, 페미 논란 등의 정보 [내부링크]

양이원영 프로필, 성씨, 페미 현재 비례대표로 국회의원 활동을 하다가 모친의 땅 투기 의혹과 농지법 위반으로 출당조치를 당한 양이원영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하는 것이 우리 국민들의 권리이자 의무이..

안방그릴 AB301 <미우새 244회> 안방그릴 AB301MF [내부링크]

연기잡는 안방그릴 AB301MF 미운 우리 새끼 244회에서 나온 대패삼겹살을 구워 먹던 전기그릴 고기 불판을 보셨는지요? 냄새도 나지 않고 연기도 나지 않아 방 안에서 고기를 굽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강조한 이..

보랄 아이스 제빙기 BR-ICM22L <전자동, 급속제빙, 자동세척> [내부링크]

보랄 아이스 제빙기 이제 후덥지근한 여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어떻게 보내야 할지 벌써부터 쓸데없는 고민을 하다가 한 겨울에 밖에 나가도 얼음물만 마시는 아들을 위해 이번에 제빙기를..

명세빈 편 스토 랑, 명세빈 중식도 어디구입? [내부링크]

명세빈 편 스토 랑에서 사용한 명세빈 중식도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2021년 6월 4일 방송 82회 명세빈 출연 이번 대결은 만두를 주제로 한 27번 대결로 이경규, 박정아, 기태 열과 함께 '국..

가세연 김준희 남편 폭로 한예슬 남편과 친구? [내부링크]

김준희는 현재 남편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김준희 마스카라"라는 네임드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쇼핑몰로 연 100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또한 남편이 상당한 미남으로 알려져 있는데요.가세연 김..

공군 이중사 인스타, 남편, 공군 장중사 신상,얼굴,이름 [내부링크]

공군 이중사 인스타와 남편, 공군 성추행 장중사 신상, 얼굴, 사진, 이름 공군 성추행으로 인하여 관계자들의 부적절한 대응과 피해자 관리 소홀로 피해자가 자살을 하는 사건이 벌어졌는데, 3개월간 수사를 하는..

한국기행 낭만 부부의 별난 놀이터 6월 4일 <598편 여긴 몰랐지>,광양 텃밭도서관 촬영지 & 연락처와 위치 어디 [내부링크]

한국기행 낭만 부부의 별난 놀이터 전라남도 광양시 서재환 장귀순 부부의 텃밭도서관 놀이터 촬영지 연락처 위치 어디? 6월 4일 방영 한적하고 평화로운 전라남도 광양, 하루를 산다 해도 재미있고 즐겁게 하루하..

류성재프로필 논란에 관한 한예슬 공식입장 [내부링크]

한예슬 남진 류성재 과거에 대해 공식입장 한예슬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제가 예상한 것처럼 한예슬은 류성재가 언급된 큐브라는 곳에서 일했던 것을 알고 있는 상태에서 만난..

TV생생정보 밀면, 물밀면, 비빔밀면 영동 밀면 돼지국밥 연락처 &위치 어디? [내부링크]

영동밀면 돼지국밥, 밀면, 물밀면, 비빔밀면 부산 식당 촬영지 연락처 및 위치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는 '체험 HOT한 현장', '가격파괴 WHY', '택시 맛객', '미니..

한예슬남친 연극배우 류성재프로필 [내부링크]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논란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를 공개를 했는데 그 남자 친구에 대한 이력에 대해 논란입니다. 한예슬이 람보르기니를 남자 친구인 류성재에게 선물을 줄 정도이면..

남양몰과 남양유업 제품리스트 [내부링크]

남양몰, 남양유업 제품리스트 남양유업 불가리스 사태로 남양유업 영업정지를 받으면서 채무도 없는 건실한 기업이 갑자기 매각을 했습니다. 이러한 이슈에 논란이 되고 있는 남양유업의 제품리스트와 온라인 쇼핑..

이근대위 강철 부대 리뷰 [내부링크]

이근 대위 강철부대에 대해 입을 열었다는데 UDT 출신 유튜버이자 허위 결력 논란을 일으켰던 이근 대위가 '강철부대'에 대해 언급을 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자유민주주의 사회에서 누구나 자신의 의견을 어필..

강철부대 박중사 논란 및 갤러리,시청률,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강철부대 1회부터 인기몰이를 하던 강철부대가 여전히 많은 관심 속에서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아직도 1회부터 현재까지 못 보신들이 계신 것 같아서 정주행 영상을 올려놓았으니 보실 분들께서는 글 아래 하단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나이,고향,가족,이루온,피피아이등관련주 [내부링크]

최재형 감사원장 이번에 야권 대선주자로 언급이 되면서 최재형 감사원장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재형 프로필이나 최재형 관련주 등 주식까지 반영되는 영향력을 생각해 보면 여러 가지 영향으로 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다시보기 [내부링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 컷 (DELIVER US FROM EVIL FINALCUT, 액션, 2020) 개  봉 : 2020.08.05 재개봉 : 2020.10.28 장  르 : 범죄/액션 국  가 : 한국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청소년 관람불가(재개..

연예인 닮은꼴 찾기 연예인이 부족한 나라 [내부링크]

세계 속의 문화콘텐츠 강국 대한민국 K-팝으로 세계적으로 한국이라는 나라를 널리 알리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언어적, 문화적 차이로 인한 접근성이 좋지 않은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전..

무조건 아이패드 프로 11형 M1칩으로, 아이패드 M1 성능 [내부링크]

드디어 출시한 M1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0hz, 5세대 120hz 맥북에어와 맥북프로에 탑재시킨, 발열량이 낮아 쿨링팬이 필요 없어 고성능 무소음 노트북을 실현시킨, 외계인을 고문해서 만들었다는 그 M1칩을 아이..

이레귤러스 뜻, 출연진, 등장인물, 시즌2, 비 [내부링크]

이레귤러스 셜록홈즈의 파생된 이야기 테마로 그려진, 베이커 거리의 아이들이 홈즈의 수사를 도와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셜록홈스에 관해서는 많이 나오지 않으므로 혹시 셜록홈스의 연..

싸이월드 도토리 38억 찾아가세요 [내부링크]

5월 25일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시작 다시 서비스를 하려고 준비 중인 싸이월드에서 우선적으로 도토리 환불에 대해 정리를 하네요.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피치못한 사정으로 도토리를 찾아가지 못한 사람들한테..

2021아우디 A8L 60 TFSI 콰트로, 한번 살펴 볼까요? [내부링크]

아우디 A8 L 2021 모델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것이 힘든 상황이지만 아우디의 기함인 A8 L 2021 모델이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회장님 차라는 것이라는 스멜이 물씬 풍겨 나오..

우리가 모르고 있던 사실들 [내부링크]

우리가 모르고 있던 사실들 우리가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하는 상식이 있는 반면, 몰라도 되는 상식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래도 알고 잇으면 언제가는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 정말 중요한 부..

아모레 서민정과 보광그룹 홍정환 프로필, 결혼과 이혼 [내부링크]

보광그룹 홍정환과 아모레 서민정 결혼식 그리고 이혼 범 롯데가의 아모레 퍼시픽 장녀인 서민정과 범삼성 계열의 보광그룹 장남인 홍정환의 결혼 소식이 아직 식기도 전인 8개월 만에 이혼하는 일이 이슈로 떠오..

나는 자연인이다 성이자,촬영지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 성이자, 나이 70세 동안 미모 비결은 24일 오후 방송되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는 '하하 호호 꽃바람 인생! 자연인 성이자' 편으로 꾸려진다. 물광을 넘어 계곡물처럼 투명한 피부를 가진 자연..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가영 [내부링크]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가영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 중인 김가영 기상캐스터의 지코 '아무 노래 챌린지' 도전 영상이 화제인 가운데 생방송 중 머리에 롤을 말고 나온 모습으로 또 화제가 되고 있습니..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애슐리 누구? [내부링크]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애슐리의 정체 장성규는 보통 여성 기상캐스터나 남성 기자들과 토크를 진행을 해온 것도 아는데 오랜만에 들어보니 음색이 아름 다고 신의 목소리를 지녔다해서 과언이 아닌 너무 좋은 목..

붐붐파워 명예의전당 [내부링크]

붐붐파워 명예의 전당 러브 FM으로 돌아간 김창렬의 올드스쿨을 대신하기 위해 신설한 프로그램이었으며, 붐이 2013년도에 불법 도박 사건때문에 영스트리트에서 퇴출된 이후 오랜만에 붐이 파워FM으로 돌아오게..

놀면뭐하니 김남길 김영철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김남길 김영철 MBC 놀면뭐하니 유야호 MSG워너비 편에 출연하는 출연자들의 정체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김남길, 하정우, 조니뎁, 박해일, 송중기, 김수현, 차승원,..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 보기 전우회 영상 [내부링크]

대부분 넷 플릭 계정이 있으면 다시 보기가 가능하지만 계정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강철부대 모든 영상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궁금하신..

OCN드라마 다크홀,몇부작,인물관계도,촬영지,출연진,이수영 [내부링크]

OCN 드라마 다크홀 OCN드라마 다크홀는 오엔씨(NC) 버프툰과 방영 시기에 맞춰 웹툰 '다크홀: 또 다른 생존자'(글·그림 김민수)를 드라마 시청과 동시에 웹툰을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인 마케팅을 시도하는 드라..

근로장려금 계산과 신청 못하면 ?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사업자(전문직 제외) 또는 종교인 가구에 대해 가구원 구성과 총 급여액 등에 따라 산정된 소득지원제도입니다. 매년 5월 신청을 하고 9월..

아이즈원츄갤러리 해체일 아이즈원허브홈 [내부링크]

아이즈원 해체 아이즈원이 2년 6개월 동안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4월 29일 공식 해체를 했습니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서 만든 한일합작 프로젝트 그룹으로서 사랑을 받아 온 12인조로 구성된 여..

장웨이제 미스테리사건 [내부링크]

연기처럼 사라진 장웨이제 중국의 다롄 방송국의 아나운서 장웨이제의 실종사건에 대해 다시 관심이 모여지기 시작했습니다. 의혹을 가질 수 있는 정황적 근거와 주변 상황에 대한 긍정적 해석이 있었음에도 불구..

SKI테크놀로지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1주라도 더 사세요 [내부링크]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IET상장] 28일 오전 10시 SKIET의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이 이틀간 일정으로 개시되었는데요. 어떤 증권사는 서버 폭주로 인한 지연 현상이 발생했다고 합니다.모바일앱으로 접속을..

롯데온몰, 롯데쇼핑의 주가와 전망 [내부링크]

롯데온 몰 ▷롯데ON◁ 롯데쇼핑의 주가와 전망 오프라인의 유통 거인 기업인 롯데그룹이 이커머스 사업 확장과 온라인 사업을 위한 다양한 플랫폼을 가지고 시작한 롯데온몰이 4월 28일을 기점으로 벌써 1주년이..

HMM MSCI지수 편입 전망 [내부링크]

HMM MSCI 편입 다가온다 HMMMSCI HMM(구현대 상선)이 공격적인 운영전략을 강행하여 유럽노선 쪽에 다시 임시 선박을 투입하는 등 물류량 증가에 따른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다음 달 MSCI(모건스탠리 캐피털..

씨스팡 멍멍팔팔 캐시워크 당첨확인 [내부링크]

씨스팡 멍멍팔팔 퀴즈 정답 씨스팡 멍멍팔팔 팔로알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나왔다.23일 오전 11시께 씨스팡 멍멍팔팔 팔로알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씨스팡 멍멍팔팔 팔..

강호동의 밥심 용궁사 법사 오왕근 [내부링크]

법사 오왕근의 무속인이 된 이야기 젊은 나이에 무속인이 된 용궁사의 오왕근 법사가 자주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연예인들과 인연이 많은 이유도 참 궁금하기도 하고 무속인이 된 과정도 알고 싶은..

이하늘 동생 이형배 및 김창열 논란과 이슈 [내부링크]

DJ DOC는 아시다시피 굉장히 오래된 3인조 그룹이며 오랫동안 정상급 자리를 유지를 했던 그룹입니다. 이러한 3인방 중 이하늘과 김창열 사이에 이하늘 친동생 이형배의 죽음으로서 여태껏 쌓인 것들이 터져 나오..

도지 코인 전망과 주가 전망 배경 거래 방법을 알아 봐요 [내부링크]

단숨에 일약 스타가 되어버린 도지 코인, 어찌 보면 영향력이 있는 어느 한 사람으로 인하여 발생한 이슈적인 해프닝일 수도 있지만 코인에 투자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여간 복잡한 상황일 수도 있을법한 도지 코..

현대상선 HMM주가전망 과 목표 주가 [내부링크]

HMM(구 현대상선)의 주가가 2월부터 시작해서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습니다. 게다가 수에즈 운하의 사고로 인하여 선박운송 운임이 올라갈 것이라는 기대 심리에 주가는 더욱 뛰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우..

모범택시 드라마 다시보기 & 출연진 [내부링크]

정의 사회 구현 드라마 모범택시 '정의'라는 단어가 사라진 현재의 상황에 대한 항거를 하는 듯한 드라마가 방영이 되었는데요. 사실 인기가 있었던 모범택시 웹툰이 원작이라고는 하지만 어찌 보면 뻔하고 지루한..

강철부대 1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군대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요즘 나라가 뒤숭숭한 만큼 애국심이 충만할 것 같은 프로그램이 퐉퐉 뜨는 것 같습니다. 문재인이 싫어할 것 같은 이 프로그램의 출연진들은북한을 주적으로 그 힘들다는 특수부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