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olee의 등록된 링크

 physio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제휴광고]코인월드 HOT점, 마진거래 투자로 고객들과의 동반성장! [내부링크]

다들 소문은 익히 들어보셨을 겁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통한 투자방식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전문 투자자들이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구조입니다. 손해를 최소화 하고 이익을 극대화 하는것이 투자의 기본입니다..

[주절주절 축구썰풀기 1탄] EPL 토트넘의 몰락, 손흥민 선수 이적이 필요한가? 무리뉴와의 궁합은? [내부링크]

EPL 토트넘의 몰락, 손흥민 선수 이적이 필요한가? 무리뉴와의 궁합은?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을 사랑하고 존경하는 피지오리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국가대표 에이스로써 대한민국 축..

트럼프 "미국인에 1000달러씩 현금 준다" 그럼 한국은? [내부링크]

미국 트럼프 행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경제적 충격 완화를 위해 미국인에게 1인당 1000달러(약 124만원)를 지급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17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포스트(WP) 등..

2차추경? 추경 통과 8시간만에, 재난기본소득 11조7000억원 [내부링크]

‘코로나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과 재난기본소득 실시 주장이 18일 여권에서 봇물 터지듯 나오고 있다. 국회가 11조7000억원 규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대응 추경안을 통과시킨..

[일상] 허리디스크, 통증완화...숨통이 트인다. [내부링크]

두번째 일상 이야기... 몇일 지나고나니 살만해졌다. 허리통증은 70%정도 감소한듯하고, 여전히 불편함은 있지만 1시간 거리의 출퇴근 운전도 나름 버틸만 했다. 그럭저럭 몇일이 지났다. 갑자기 아침부터 허리가..

[일상] 코로나, 어린이집 휴원, 허리디스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모든 것이 엉망이 되어 버렸다. 직장에서는 실적을 달성하기 어려워졌고, 가정에서는 아이들 어린이집 문제로 골머리를 썩고있다. 4살, 2살...말이 4살,2살이지 이제 곧 세돌, 첫돌을 바라보고..

모로코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든 국제선 항공편 운항중단 선언 [내부링크]

북아프리카 모로코 외무부는 15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자국을 오가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의 운항을 중단한다고 밝혔다고 로이터, 신화통신이 보도했다. 모로코..

추경 통과...코로나19 추경으로 경제침체 회복하나? [내부링크]

국회는 17일 본회의를 열어 11조7천억원 규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을 통과시켰다. 추경안이 본회의 문턱을 넘은 것은 지난 5일 국회 제출된 뒤 12일 만이다. 국회..

가족돌봄휴가, 고용노동부 5일간 5만원씩 지급한다. [내부링크]

코로나19 감염을 최대한 방지하고 영유아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기존 3월 22일까지 예고됐던 전국 어린이집 휴원 기간이 4월 5일까지 2주 연장된다. 또 최대 10일간의 가족돌봄휴가제도를 무급으로 사용하는 근..

부상병동 토트넘,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중단, 호재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의 해리케인 선수와 손흥민 선수의 내용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두 선수 모두 현재 부상으로 회복중에 있는데요. 다행인 부분은 모두 4월내 복귀가..

일본 국민 80%, IOC 도쿄 올림픽 취소해야...위험부담 너무커 [내부링크]

7월에 개최 예정이던 도쿄올림픽이 취소 고비에 놓였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7~8월 지속 가능성을 언급한 데 이어 국제올림픽위원회(IOC)까지 올림픽 대책에 대..

수능연기...전국 유 초 중 고 어린이집 4월6일로 개학연기, 휴원, 휴교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오는 23일 유치원과 초·중·고교 개학이 사실상 불가하다고 판단, 4월6일로 2주간 추가 연기하기로 했다. 어린이집도 4월6일로 휴원을 연장..

캐나다 입국금지, 자국민 보호, 류현진 선수는? [내부링크]

캐나다가 16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자국민과 미국 국민을 제외한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하기로 했다고 로이터통신을 비롯한 외신들이 보도했다. 쥐스탱 트뤼도 캐나..

이솔이, 박성광 여자친구와 결혼 [내부링크]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27일 "박성광의 예비 신부는 배우 이솔이가 맞다"고 밝혔다. 앞서 박성광 측은 "박성광은 5월 2일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

안트로젠 특허 취득 [내부링크]

안트로젠이 CSK와 코로나19 치료제 공동개발 합의, 미국 국립보건원에 유효성 시험을 요청했다는 소식에 강세다. 17일 오전 10시 38분 현재 안트로젠은 전 거래일보다 13.58% 상승한 28,8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코젠 바이오텍, 씨젠, 솔젠트 코로나19 진단검사시약 수출, 세계의 러브콜 [내부링크]

빠른 검사로 세계 곳곳에서 칭찬일색인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시약들이 정부로부터 대거 수출 허가를 받고 해외진출 채비에 나섰다. 이 중에서는 일찌감치 유럽, 아시아 지역 등과 수..

기준금리 인하 한은(한국은행) 초읽기 [내부링크]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15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대응하기 위해 기준금리를 '제로금리' 수준으로 전격 인하했다. 연준은 이날 기준금리를 기존 1.0..

3차 개학 연기, 사상 첫 4월 개학 [내부링크]

교육부가 3차 개학 연기를 유력하게 검토 중이다. 가장 큰 이유는 교육계 안팎의 우려다. 당초 교육부는 2일 2차 개학 연기를 발표하면서 “23일 이후에는 지역별 상황에 따라 (학교 휴업) 조치할 것”..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막말 "교직원들 일 안해도 월급 받는 그룹" [내부링크]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개학 추가 연기의 필요성을 SNS 댓글로 논의하는 과정에서 정규직 교직원을 ‘일 안 해도 월급 받는 그룹’이라고 지칭한 것..

성남 은혜의 강 교회 코로나19 집단 감염 [내부링크]

경기 성남시는 은혜의 강 교회(수정구 양지동) 신도 40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당시 정부와 경기도는 집단감염을 우려해 사전에 종교집회 자제를 요청했지..

손흥민 부상과 복귀 근황 프리미어리그 중단과 토트넘에서의 재활 [내부링크]

손흥민이 소속팀 토트넘의 훈련 복귀를 앞두고 있다. 지난달 한국으로 입국해 수술을 마치고 다시 영국으로 돌아갔던 손흥민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우려로 인한 자가격리 중이었다. 수술과 재..

손흥민 EPL 리그 통산 50, 51번째 멀티골 폭발! [내부링크]

‘손세이셔널’ 손흥민(토트넘)이 애스턴 빌라전에서 극적인 결승골을 포함해 멀티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손흥민은 16일(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의 빌라 파크에서 열린 애스턴 빌라와의 2..

손흥민? 히샬리송? EPL 최고의 7번은 누구인가? 글로벌 골닷컴 [내부링크]

글로벌 '골닷컴'은 14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손흥민(토트넘)-히샬리송(에버튼)-라힘 스털링(맨체스터 시티)-제임스 밀너(리버풀)-은골로 캉테(첼시) 중에서 EPL 최고의 등번호 7번은 누구일까"라는 설문조사를..

검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프로포폴 의혹 수사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상습적으로 프로포폴 주사를 맞았다는 의혹에 대해 검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대검찰청은 지난달 국민권익위원회로부터 이재용 부회장의 프로포폴 투약 의혹 관련 공익신고 자료를 이..

탈옥수 신창원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신창원은 어렷을적부터 가난에 시달렸고 선생님에게 넌 가난한데 학교 왜다니냐 는 말에 충격을받았다.. [실제로는 쌍욕을 퍼부었다고함..]그때부터 신창원은 삐뚤어진 길을 차근차근 밞아 나가기 시작한다.. 중..

토트넘 핫스퍼(tottenham hotspur) No.7 손흥민 [내부링크]

손흥민 SON heung-min 일명 : SON (sonny) 팀 경력 함부르크 SV (2010년 ~ 2013년)[편집] 2010-11 시즌[편집] 2010-11 시즌을 앞둔 프리시즌 경기에서 손흥민은 첼시를 상대로 역전골을 넣는 등 탁월한 골 결정력..

토트넘 핫스퍼(tottenham hotspur) No.10 해리케인 [내부링크]

해리 에드워드 케인 Harry Edward Kane 일명 : 해리케인 출생 : 1993. 07. 28 신장 : 188cm 국적 : 잉글랜드 소속 : 토트넘 핫스퍼 포지션 : 스트라이커(공격수) Date of birth/Age: Jul 28, 1993 (26) Place of..

오십견? 회전근개파열? 어깨통증! 무슨 차이일까? [내부링크]

어깨관절은 각종 사고나 부상, 무리한 운동, 퇴행성 변화로 손상되거나 파열되어 통증을 유발한다. 발생 원인이 다양한 만큼 어깨관절도 다양하기 때문에, 어깨통증이 있다고 해서 단순히 오십견이 아닐까 단정..

테니스엘보우? 골프엘보우? 무슨 차이? 체외충격파 치료 [내부링크]

일상에서 팔꿈치에 힘이 들어가는 동작을 반복적으로 할 경우에 많이 나타납니다. 원인은 공통신전근(common extensor tendon)의 과 사용으로 인 한 손상으로 인한 염증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내측 상과염 ( 골..

팔꿈치가 아파요(1) 테니스 엘보우(tennis elbow, lateral epicondilitis) [내부링크]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자주 일어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의학용어로는 상완골외상과염(上腕骨外傷顆炎)이라고 한다. 원인은 팔꿈치에서 손바닥에 이르는 뼈를 싸고 있는 힘줄이 부분적으로 파열되는..

평택 산부인과 RSV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 집단감염 [내부링크]

RSV란 무엇인가? https://youtu.be/6QF-bMxtTUg 경기도 평택의 한 산부인과에서 신생아들이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RSV바이러스)에 집단 감염돼 관할 보건당국이 역학조사에 들어갔다. 13일 평택보건소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