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00의 등록된 링크

 pi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넷플릭스 스위트 홈 생존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제일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시리즈 즐거리 느낀 점을 말하려고 합니다. (스포 x) 스위트홈 제작사: 스튜지오드래곤, 스튜디오 N 원작: 김칸비, 황영찬의: 웹툰; 《..

방글라데시 시장 열대 과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이입니다. 현재 방글라데시는 4월 5일부터 봉쇄령이 떨어지고 벌써 한 달이 지난 5월 5일 봉쇄령은 5월 16일까지 또 연장된 상태입니다. 한 달째 집에만 있는 게 너무 답답해서 오랜만에 야채 사러..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x이혜리) 벌써부터 설레는 둘의 케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이입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2021년 5월 26일 첫방 확정되었는데요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돼요. 간 떨어지는 동거 줄거리 신우여(장기용) 900년 동안 인간이 되기 위해 노력했지만 불의에 사고로..

벵골 기후 ? 홍수? 사이클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이(π)입니다. 저는 현재 방글라데시에 거주 중이고 방글라데시를 한국에도 알리고 싶은 마음에 방글라데시에 대해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방글라데시 어떤 기후에 여행하기에..

방글라데시 릭샤, 릭샤 왈라, 릭샤 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이입니다. 방글라데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릭샤와, 오토릭샤에 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릭샤를 운행하시는 분들을 릭샤 왈라라고 하는데요. 릭샤는 일본어 리키샤(力車)에서 유래된 단어로 인력거..

벵골인이 사는 방글라데시 어떤곳 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이(π)입니다. ️ 오늘부터 저는 다카의 모든 것이라는 카테고리를 통해 방글라데시를 소개하려 합니다. 방글라데시 여행 오시는 분들이나 선교, 유학 오시는 분들께 방글라데시 사전 정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