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buprincess의 등록된 링크

 pibuprince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사당 피부관리실 메이크업찌꺼기 모공진공청소 시작 [내부링크]

블랙헤드를 없애기 위해서, 집에서 하시는 방법중에 대표적인것은 약산성의 세안제를 사용하기, 필링, 각질제거제, 스크럽, 압출 등의 방법을 많이 하시고, 요즘엔 코팩도 진짜 많이 하시더라구요. 오늘은 이런 ..

사당 피부관리 피부공주 모공 속 블랙헤드, 피지제거 관리 [내부링크]

사당 피부관리 피부공주입니다. 저희 사당역역피부관리샵을 찾아주시는 코 피지, 모공축소를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피부관리 정보와. 피부관리 전후 비교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피부의 콜라겐층과 엘라스..

천연 보습인자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피부의 흡수를 돕는 천연 보습인자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께요. 우리피부는 수분이 촉촉해진 상태를 좋아하죠. 그래야 피부에 주름도 펴지고..

집에서 코피지 없애기 [내부링크]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코피지 없애기 -술 술은 모공을 열어 피부 깊숙한 곳의 노폐물이 쉽게 빠져나오게 하고 에너지 작용을 통해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알코올 성분은 모세혈관이 확장된 ..

탈모 모발 손톱 강화 영양제 성분 어떤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탈모 모발 손톱 강화 영양제 성분 쇠뜨기추출물 비오틴 아연 기장추출물 판토텐산 #탈모영양제 추천 #쇠뜨기추출물  #비오틴   #아연  #기장추출물  #판토텐산 쇠뜨기 추출물 피부: 쇠뜨기 차나 추출물..

아마씨가루 밥 효능과 부작용 리그난 풍부 [내부링크]

아마씨 가루 밥 해먹기 효능과 부작용 리그난 풍부 Barlean's, Flaxseed 바린스 플랙스 씨드 Barlean's, Flaxseed 바린스 플랙스 #아마씨가루 #지방산 #리그난 #식이섬유 가 #식물성오메가3 풍부 먼저 아마씨효능..

세안을 자주 해도 블랙헤드가 안없어지고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 [내부링크]

1.제가 블랙헤드나 여드름이 좀 많거든요 모공도넓고 근데 하루에 세안을 3번정도하면 피지를 잡을수있을가요? 너무많은가요? 3번하게되면 깨끗할거같은데 안좋은점은 어떤게있나요? 피부공주 ..

건성피부 피부관리방법과 건성피부에 좋은 음식 피부관리 주의점 [내부링크]

매운 꺼칠 꺼칠 한 건성피부.. 특히 피부관리에 신경쓰지 못하면 각질이 일어나 세안을 안한사람취급을 받기도 해요 오늘은 화장도 잘먹고 피부도 좋아지는 건성피부관리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최고의 항산화제 글루타치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루타치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글루타치온효과 항산화제가 부족하면 여타 비타민C나 MSN 케르세틴 포도씨추출물같은 항산화제가 활성산소를 제거해 항산화제가 좋은역활을 하지만 항산화제..

바나바잎 추출물 효능 효과 셀크롬비 당뇨2형 [내부링크]

바나바잎 추출물 효능 효과 셀크롬비 당뇨2형 바나바잎 추출물 효능 효과 셀크롬비 당뇨2형 바나바잎 효능 바나바는 필리핀과 동남아시아가 원산지인 식물이다. 바나바를 당뇨, 당뇨, 또는 체중 감량에..

L-카르니틴(L-Carnitine) 효능 지방연소 살빼는약 다이어트영양제 [내부링크]

L-카르니틴(L-Carnitine) 효능 지방연소 살빼는약 다이어트영양제 L-카르니틴은 몸에서 생성되는 아미노산이다. L-카르니틴은 신체가 지방을 에너지로 바꾸는 것을 돕는다. 신체는 L-카르니틴을 아세틸-L-카..

여성 질건강을 위한 장용성 유산균 [내부링크]

여성 질건강을 위한 유산균 재로우 우먼스 펨 도필러스 장용성 유산균 프로 바이오 틱 L. rhamnosus GR-1과 L. fermentum RC-14를 부작용없이 매일 2 개월 동안 경구 복용 할 수 있음을 보여..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씨서스란? [내부링크]

시서스 식물은 수천 년 동안 약효로 쓰여온 식물이다. 특히 치질, 통풍, 천식, 알레르기 등 여러 가지 질환 치료에 사용되어 왔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 식물은 또한 뼈 건강을 증진..

자외선차단제 선택 썬크림 고르는방법과 사용법 [내부링크]

자외선 차단제(썬크림) 알아보기 자외선 흡수제란? 자외선을 피부에 흡수하여 화학 반응에 의해 열 등의 에너지로 변환하여 차단하는 타입. 피부에 부담이 상대적으로 크고, 피부가 약한 사람은 염증이 생길..

사당역 피부관리실 피부공주의 모공관리 [내부링크]

사당역 피부관리실의 블랙헤드와 전반적인 모공관리 이야기. 하루에 매일매일 클렌저와 클렌징으로 하루에 세번, 아니 시간 날때마다세안을 열심히 하는데도 모공이 넓어지고 블랙헤드가 자꾸 생기..

집에서 하는 피부관리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피부관리 하는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피부를 깨끗하게하는 방법으로 꾸준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다음과 같은 얼굴피부관리방법을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복합성피부 피부관리법과 복합성피부원인 [내부링크]

>> 복합성 피부 복합성 피부가 되는 원인 이마와 코는 지성이고 볼은 중성인 복합성 피부 타입. 손질하기가 가장 힘들고 까다로운 타입으로 이마와 코의 피지를 신경 쓰다 보면 볼이 당..

지성피부원인과 피부관리 세안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지성피부가 되는 원인 피부가 번들거리는 것은 피지 분비가 많기 때문. 일반적으로 이마와 코선에 걸친 T존은 피지분비가 특히 많은 부위.눈가나 입가는 그에 비해 건조한 경우도 많다. 지성..

피부타입별 피부관리법과 건성피부 원인 [내부링크]

건성피부가 되는 원인 건성피부는 피지의 분비와 피부수분량이 균형을 이루지 못해 생긴다. 피부에 꼭 필요한 유분과 수분이 모두 부족한 피부 타입이다. 건성피부는 특히 겨울에 피부관리를 잘해야 한다. ..

f7fa879d28274a919b0202f8676c5dc0 [내부링크]

f7fa879d28274a919b0202f8676c5dc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