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list의 등록된 링크

 pickli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 13월의 월급 나는 얼마나 받을까?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 13월의 월급 나는 얼마나 받을까? 오늘은 직장인들이 매년 연말이 되면 궁금해하는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연말정산이란 소득자별로 1..

100만원 이하 가성비 노트북 추천 나에게 맞는 노트북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100만원 이하 가성비 노트북 추천 나에게 맞는 노트북 고르는 방법 요즘 재택근무 또는 비대면수업으로 인해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많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막상 노트북을 사려니 큰 돈 쓰기는 아까운데 이왕 사..

게이밍 노트북 추천순위 TOP5 스펙 및 최저가 [내부링크]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어할 게이밍 노트북 막상 사려니 종류부터 성능,가격대까지 천차만별이라 어떻게 골라야할지 막막하신가요? 그렇다면 잘 들어오셨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TOP5 추천순위..

어떤 가습기가 좋을까? 가습기 추천 종류별 비교까지 [내부링크]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난방용품을 구매하기 시작합니다 춥고 건조한 날씨를 잡기 위해 가습기를 많이들 보고 계시는데요 그런데 많아도 너무 많은 가습기 종류! 대체 어떤 걸 골라야할지 고민되신다고요? 우리..

2022년 국가장학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신청조건은? [내부링크]

2022년 국가장학금 1학기 1차 신청이 11월 24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이 정말 코 앞으로 다가와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2022년 국가장학금에 대해 찾아보시더라구요. 2022년 국가장학금 신청방법과 신청기간..

겨울철 필수템 온수매트 TOP5 추천 2021 가격 및 순위 [내부링크]

온수매트 TOP5 추천 - 2021 가격 및 순위 안녕하세요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면 제일 먼저 추위가 걱정되시죠. 예전에는 전기매트를 많이 썼는데 전기매트에서 나오는 전자파때문에 요즘엔 많이들 온수매트로 바꾸고..

겨울방한템 충전식 손난로 TOP5 추천 가격 및 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충전식 손난로 TOP5 가격 순위 안녕하세요.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서 손이 너무 시려졌어요.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손끝이 시려워서 핫팩을 구입하려고 알아보는 중에 충전식 손난로라는 꿀템이 있더라구요...

2022년 변동된 최저임금 시급과 월급 실수령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엊그제 2021년 새해다짐을 한 것 같은데 벌써 2020년의 11월의 끝을 달리고 있네요. 곧 다가올 2022년에는 코로나도 종식되고 더 좋은 일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연말,연초가 되면 다들 궁금해할 법한 다가올..

이병헌이민정 7살 아들과 훈훈한 근황공개 [내부링크]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7살 아들과 함께한 근황사진이 케이리즈 갤러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했으며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개그우먼 이세영,일본인 남자친구와 무슨일이길래 "영평티비 혼자 운영" [내부링크]

14일 개그우먼 이세영은 '영평티비 앞으로에 대해서'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하며 일본인 남자친구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당분간 혼자 운영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동영상 속..

손담비,으리으리한 한강뷰 집에서 일상 공개 [내부링크]

14일 배우 겸 가수 손담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캐주얼한 복장에 확 트인 한강뷰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밝게 미소짓고 있다. 실내외를 오가며 다양한 포즈..

방탄소년단 뷔 갑작 열애설…"지인 사이" 공식입장 [내부링크]

최근 각종 SNS를 통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가 전필립 파라다이스 회장의 딸과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휩싸였다. 과거 방탄소년단 뷔가 착용했던 액세서리가 전필립 회장의 딸이 론칭한 브랜드..

알아두면 쓸모있는 레몬 활용 8가지 [내부링크]

알아두면 쓸모 있는 레몬 활용 8가지 오늘은 레몬에 관한 활용법 8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몬은 비타민C와 영양이 풍부해 인체에 좋은 건 누구나 알고 있죠? 몸에도 좋은 레몬은 쓰임새 또한 정말 다양..

커피얼룩자국 손쉽게 지우는법 5가지 [내부링크]

커피 얼룩 손쉽게 지우는 방법 5가지 커피를 마시는 분이라면 살면서 한번쯤은 흰 옷에 커피를 흘려서 난감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특히 커피는 몇 방울만 튀어도 하루종일 엄청 신경 쓰이잖아요ㅜㅜ 저는 커피..

이영돈과 재결합한 황정음 둘째 임신 "내년 출산" [내부링크]

이영돈과 재결합한 황정음 둘째 임신 "내년 출산" 배우 황정음이 최근 이영돈과 재결합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정음은 내년 출..

볼펜심으로 후드티 끈 다시 쉽게 넣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빨대를 이용해 후드티 끈을 다시 복구하는 방법에 이어서 이번엔 볼펜심으로 빠진 끈을 끼우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번 방법도 정말 간단하니 참고해보세요! 볼펜심으로 후드티 끈 다시 ..

BTS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뮤비 8억뷰 달성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정규 2집인 '윙스' 타이틀곡 '피 땀 눈물'뮤비 조회수가 800억뷰를 달성했다. 이는 통산 7번째 8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된 것이다.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800억뷰를..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어디일까? 가볼만한 곳 정리 [내부링크]

초대박히트 고공행진 중인 tvN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2021년 8월 28일 첫방송으로 시작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유명세를 타는 만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갯마을 차차차..

[생활정보] 후드티 끈 쉽게 넣는 법 [내부링크]

가을이 성큼 다가오니 끈 달린 의류들에 손이 가기 시작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트레이닝 바지며, 후드티며 끈 달린 것들이 세탁기에만 다녀오면 줄줄이 빠져있곤 하는데요 저처럼 후드티 끈 쉽게 넣는 법 찾고 계..

블랙핑크 지수, 손흥민과 열애설 부인 후 SNS으로 알린 첫 근황 [내부링크]

축구선수 손흥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열애설에 휩싸인 뒤 많은 억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블랙핑크 지수의 소속사인 YG측이 입장을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와 관련된 열애설 루머는 모두 사실 무근임을 명백..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효과적인 생리통 완화 자세 [내부링크]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효과적인 생리통 완화 자세 오늘은 생리통 완화 자세에 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생리 주기가 다가올 때쯤이면 다양한 생리통 증상을 호소하는데요. 저 역시도 생리주..

장염 원인과 증상 및 장염 빨리 낫는 법 (장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장염 증상 및 장염 빨리 낫는 법 (장염에 좋은 음식) 오늘은 장염에 관한 건강상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염은 주위 5명 중 3명은 한번씩은 겪어 볼 정도로 굉장히 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장염..

시간순삭! 리얼꿀잼 넷플릭스 드라마&영화 추천 [내부링크]

집콕러들을 위한 시간순삭 시켜 줄 넷프릭스 갓띵작 영화&드라마 추천 1. 너의 모든 것 뉴욕의 한 서점에서 일하는 매니저 '조' 가 작가지망생 '벡' 에게 사랑에 빠지면서 스토킹을 시작으로 본인만의 방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