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man의 등록된 링크

 pick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저렴하지만 파워는 짱, 너프건 엘리트 트라이어드 [내부링크]

사내아이들이라 장난감을 사주면 가지고 놀면서 떨어뜨리기도 하고, 한번씩 던지기도 하는데 그런 모든 학대에도 잘 견디는 내구성이 좋은 아주 견고한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너프건입니다. 튼튼한 너프건 트라이..

레고어벤져스, 스피더 바이크 공격 [내부링크]

저는 아직 아이들에게 어벤져스를 보여주진 않았습니다. 근데 이녀석들이 어디서 그렇게 보고 왔는지 타노스 건틀렛도 알고 있고, 아이언 자동차, 토르 망치... 하면서 저보다 더 잘 알고 있더군요. 기념일이나 특..

둘째를 위한 캡틴아메리카 아웃라이더의 공격, 레고어벤져스 [내부링크]

저는 아직 아이들에게 어벤져스를 보여주진 않았습니다. 근데 이녀석들이 어디서 그렇게 보고 왔는지 타노스 건틀렛도 알고 있고, 아이언 자동차, 토르 망치... 하면서 저보다 더 잘알고 있더군요. 기념일이나 특..

먹으면서 빼기 올리브영칼로스탑 [내부링크]

올리브영칼로스탑이 인기 검색어로 나오길래 내가 아는 레모나로 유명한 경남제약 칼로스탑이 맞는가 했습니다. 맞더군요. 경남제약 칼로스탑이 올리브영에서 할인행사를 했나보더라고요. 칼로스탑에 대해 알아보..

화사한 롬앤말린메밀꽃 [내부링크]

간만에 평일에 연차를 냈습니다. 아이들 학교가고 방과후까지 하고 하교시간을 계산해서 함께 외출했습니다. 이왕 나온 것 은행업무를 마치고 같이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자고 했습니다. 간만에 들떠서 화장까지..

입학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초등학생책가방 [내부링크]

둘째가 이제 곧 입학인데, 첫째때 제가 사준 가방에, 선물 받은 가방 이렇게 두개가 있어 하나는 둘째보고 메라고 했더니 싫다고 생떼네요. 물론 새것을 받고 싶은 그 마음 모르진 않지만, 가방이 넘쳐나는데(?)..

실제자동차와 같다? 레고테크닉 시리즈 포르쉐 [내부링크]

제 아이들은 사내녀석이라 그런지 자동차에 관심이 굉장히 많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가 또봇, 카봇, 트랜스포머 같은 자동차 변신 로봇인 것 많아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레고테크닉 시리즈는 1..

뽕이 살아야 스타일이 산다. 로페뽕고데기 [내부링크]

이름 참 잘 지었다 싶습니다. 로페뽕고데기, 한번 들으니 귀에서 가시질 않습니다. 광고도 아주 멋지게 잘 지었네요. '뽕이 살아야 스타일이 산다!', '뽕을 살리는 마법의 주문!' 오늘은 로페뽕고데기를 함께 살펴..

컬러감이 살아있는 나이키사카이2020 [내부링크]

패셔너블, 컬러풀이란 단어가 생각날 만한 나이키의 운동화입니다. 기존에도 나이키사카이에 대해서 알고 있었고, 주변에 신고 다니신 분도 계셨었는데 이번에 나온  나이키사카이2020은 색상이 더 강렬합니다...

폭신폭신 나이키에어맥스97 [내부링크]

1997년에 나온 제품입니다. 아직도 인기가 여전한 나이키 운동화중 하나죠. 폭신폭신한 에어가 아주 빵빵하게 들어가 있는 나이키에어맥스97을 소개해드립니다. 워낙에 인기있는 모델이라 추가설명은 더 필요없는..

막 입어도 뽀대나는 나이키맨투맨 [내부링크]

어쩌다보니 쭈욱 나이키 운동화만 신고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깔맞춤과 비슷한 브랜드맞춤이랄까요? 트레이닝복이나 반팔 티셔츠, 헐렁하게 막 입을 수 있는 티셔츠를 찾을 때는 나이키 브랜드를 찾게 되더군요...

아기비데는 치코 베이비코콜라 [내부링크]

저는 사내아이 셋을 키웁니다. 제가 봐도 아내가 너무나 힘들어보입니다. 회사 마치고는 아내가 조금이라도 쉴 수 있도록 셋째는 제가 씻기고, 똥기저귀 치우고 하죠. 모유를 먹다 이제는 이유식을 하는터라, 냄새..

안전한 물놀이 슈너글아기욕조 [내부링크]

제 셋째 아들은 이제 돌이 갓 지났습니다. 큰애들 목욕 시킬 때 쓰던 빠게쓰(?)는 이미 박살났거나, 필요없어 나눔을 했습니다. '셋째는 작다고 그냥 손으로 안고 씻기면 되지' 하면서 욕조를 안샀는데, 아내가 손..

연인 운동화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CK2351-001 [내부링크]

연인들이 함께 옷을 맞춰입거나, 운동화를 맞춰신거나는 젊었을 적에도 잘하진 않았었습니다. 오히려 결혼하고 신혼때는 한두번 같은 옷을 사서 나눠 입었었습니다. 요즘 장보러 마트에 가보면 기혼이나 미혼이나..

너프건엘리트 에땁, 샷건, 램페이지 최강자는? [내부링크]

사내 아이이라 변신로봇 장난감을 사주면 오래가지 않아 팔, 다리가 부러져있거나 변신이 안되거나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말귀를 알아들어서 일부러 부러뜨리거나 던지나 하지는 않지만  장난감..

여자 홀리는 올리브영 3대 남자향수 [내부링크]

다들 발렌타인에 초코릿 한박스(?)는 받으셨겠죠?! 네! 저는 물론 못받았습니다. 매년 받아본 적이 없어서 사실 큰 기대도 안하긴 했는데, 올해는 왜인지 아내가 미안해하면서 향수를 하나 사준다고 합니다. 올리..

친환경 원목벙커침대 에보니아 괜찮더군요 [내부링크]

곧 이사를 갈텐데, 아이들 방에 둘 침대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사내 아이라 가끔 혼자있는 시간을 즐기더라고요. 방을 따로 만들어주는 것이 가장 좋지만, 현실적으로 그리 할 수 없기에 친환경 원목 벙커침대를..

블링블링 스웩 넘치는 시크릿쥬쥬 별의여신 노트북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는 아이가 셋이나 있습니다. 모두 사내아이이지만 장거리 운전중에는 아이들이 항상 애니메이션 OST를 틀어달라고 하기에, 시크릿쥬쥬도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 노래도 참 좋습니다.ㅋ 실시간 검색어에 시크릿..

내구성 뛰어난 너프건 엘리트 스트롱암 [내부링크]

사내아이들이라 장난감을 사주면 가지고 놀면서 떨어뜨리기도 하고, 한번씩 던지기도 하는데 그런 모든 학대에도 잘 견디는 내구성이 좋은 아주 견고한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너프건입니다. 이미 갖고 있는 이 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