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model의 등록된 링크

 picmod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2023년 소상공인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소상공인 여러분들이 코로나로 19년부터 힘든 시기를 보내셨을 텐데, 오늘은 2023년 최신 소상공인대출 종류에 대해서 소개드려 보겠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초기자본금이 필요하신 분, 현재 사업체를 운여하고 계시는데 자금이 추가로 필요하신 분 모두 해당되시는 내용이 있습니다. 이때 도움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소상공인대출입니다. 그런데 내용이 너무 많고 복잡해서 어떤 게 해당되는지 모르시겠다는 분들, 소상공인대출 총정리해 드릴 테니 이거 하나만 보시고 해당되는 내용들은 세부 글로 들어가 주세요. 소상공인대출 종류 1. 소상공인대출 - 소상공인정책자금대출 1)직접대출 2)대리대출 2. 희망플러스 대출 2. 중신용자 특례보증 소상공인대출은 계속해서 정책이 나오기 때문에 ..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써치콘솔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구글 써치콘솔 등록방법 1. 구글써치콘솔 홈페이지 방문 https://search.google.com/search-console/welcome?hl=ko 2. URL 접두어 - 계속버튼 클릭 3. 소유권 확인 - 아래쪽 HTML 태그 복사 4. Tistory 관리로 들어가서 왼쪽 스킨편집 5. 오른쪽 HTML 편집 클릭 6. 아래 화면이 뜨면 위에 복사한 HTML 태그를 붙여넣음 7. 다시 구글로 들어가서 확인

비닉스 후기 [내부링크]

비닉스란 이름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들어봤는데 꽤나 유명한 영양제더라구요. 최근에 친구에게 선물받아서 알게되었는데 어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게되었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닉스의 효능과 부작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발기부전으로 걱정을 많이 하고 계시는데, 비닉스는 실데나필로 이루어진 발기부전 치료제 입니다. 그럼 비닉스의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비닉스 복용방법 1일 1회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 25 ∼ 50 mg을 복용합니다. 미리 4시간 전에 복용하거나, 30분전에 복용해도 효과가 있어요. 내성에 따라 용량이 증감할 수 있어요 사람마다 효과가 오는 속도가 다를 순 있는데 그 유효성과 내약성에 따라 용량을 증감할 수 있어요. 비닉스는..

2023년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투자자산운용사란? 금융 투자 전문인력 중에서 투자운용인력을 말하는데, 집합투자재산, 신탁재산 등을 운용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말합니다. 기존의 일임투자자산운용사/집합투자자산운용사시험이 통합되었습니다. (2010년 자격제도 개편) 2023년 시험일정 현재 34회 시험은 추가접수 진행중이며 2월 11일 시험예정입니다. 시험시간은 오전 10시~12시까지 입니다. 1년에 3차례 시험이 이루어지네요. 회차 시험일자 합격자발표 접수기간 34회 02/12(일) 02/23(목) 10시 23/01/16-23/01/20 35회 06/11(일) 06/22(목) 10시 23/05/15-23/05/19 36회 11/26(일) 12/07(목) 10시 23/10/30-23/11/03 투자자산운용사는 합격후 2년마다 보수교육을 ..

ChatGPT로 글쓰는 방법 [내부링크]

ChatGPT 는 AI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묻는 질문에 답을 해주는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우리는 많은 자료를 찾아보지 않고도 글을 쉽게 쓸 수 있게 됩니다. 기존에는 자료를 찾아보고 다른사람의 글을 보고 정보성 글을 쓸 수 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ChatGPT 에만 물어보면 바로 글을 쓸 수 있게 되는 거죠. https://openai.com/blog/chatgpt/ 그럼 지금부터 ChatGPT 에게 어떻게 ChatGPT를 활용할 수 있는지 물어본 번역본을 첨부하겠습니다. ChatGPT의 단점은 영어로만 대답하는건데 요즘은 번역기가 워낙 잘 돼 있으니까요^^ 질문 : 채팅 GPT로 블로그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 ChatGPT를 사용하여 특정 주제 또는 틈새 분야의 블로그 게시물 데..

중저신용자 2023년 정책자금 총정리 [내부링크]

지금 서울시와 정부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오늘은 중,저신용자가 정책자금을 받을 수 있는 내용들만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중저신용자는 NICE 기준 신용등급이 920점 이하인 분들입니다. 1. 희망플러스 보증부 대출 - 대출한도 : 100만원~2천만원 - 대출금리 : 1년간 2.6% 금리 이차보전해주고, 그 이후에는 CD유통수익률91일물+1.7%p - 대출대상 : 대표자 개인신용평점 745점 미만 기업이면서 920점 이상인 기업 (중저신용자 대상) 보증 제한업종을 영위하는 기업(도박,유흥,오락,점술 등) 기타 신용상태가 불량하다고 판단되는 기업 정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미수금 기업 대표자 자가소유 부동산이 권리침해(가압류 및 가처분 등) 등재 - 상환방식 : 1년거치 4년 매월..

소상공인 정책자금 안심금리자금 [내부링크]

고금리 물가가 치솟고 있는 와중에 사업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소상공인을 위해 서울시에서 안심금리자금 대출을 23년 1월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총 규모는 1조 6천억원 규모이고, 고금리 상황에서 경영 위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그 중 안심금리자금은 총 7천억원 규모로 공급한다고 합니다. 금리 연 2~3% 대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공급하며 여기에는 안심금리자금과 중소기업 육성자금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안심금리자금이란? 안심금리자금은 고금리 상황을 반영하여 5년간 3.7% 고정금리로 공급하는 '안심금리자금' 7천억원가 시설자금, 긴급자영업자금 등 '중소기업육성자금' 9천억원을 더한 총 1조 6천억 원 규모이다. 아래 지원계획을 보시면 기본적으로 제일 무난하게 할수 있는 ..

재테크의 3원칙 2023년엔 이렇게 재테크 하자 [내부링크]

격변하는 시기인 2023년은 어떤 재테크의 3원칙을 세우고 자산을 불려야 할까요? 2022년부터 시작된 미국의 금리상승으로 부동산 심리가 꺽이게 되면서 이제 부동산 투자로 인한 재테크는 주춤하게 되었습니다. 예금이자가 저금리 상황일 때보다는 늘어나긴 했지만, 물가상승 대비 낮은 예금이자로 인해 재테크의 3원칙을 세우기란 쉽지 않아 보입니다. 그렇다면 2023년 어떤 재테크의 3원칙을 지켜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의 재테크의 3원칙이라고 하면 안정성, 수익성, 환급성을 따져보고 재테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대한민국 전반에 걸쳐지고 있는 모든 상황을 봤을때, 이 세가지를 다 만족하는 경우는 없을겁니다. 그럼 고금리시대와 부동산가격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의 재테크의 3원칙을 말씀드릴게요. 재테크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