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ules의 등록된 링크

 picul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알바의 종류와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접경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작이 왼쪽 정렬이라서 놀래셨죠?? ㅋㅋㅋㅋ 좀 엄근진인 글을 쓸 때는 왼쪽 정렬부터 시작합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해본 아르바이트 종류와 힘든 정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5살 어떤 분..

대학원 준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못했던 공부좀 더 하느라 미처 티스토리를 쓰지 못했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사실 제 학과가 자연과학대학 소속이라 대학원을 준비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또한 친한 형이 대학원 준비에..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광주형 일자리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사 컨텐츠로 다시 돌아온 피큘입니다. 최근에 뉴스기사를 보던 도중 광주형 일자리 라는 말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올해부터 취준생으로 본격 들어가서 그런지, 취업에 관심이 많은 피큘은 궁금해..

멸종하지 않았더라면 인류가 멸망했을 고대동물 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랭킹 컨텐츠로 다시 뵙게 된 피큘씨입니다. 오늘은 좀 특별한 컨텐츠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전 멸종위기 동물이나 괴물, 미스테리 현상같은 기이한 것들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전 세계 매운 고추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큘정보통의 피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랭킹 컨텐츠를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고기를 먹는데 청양고추가 있길래 먹었는데 너무 맵더라구요.... 그래서 갑자기 문득 '청양고추는 전 세..

10년만에 국민연금 수익률 마이너스 노후자금의 운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와 달리 인사를 느낌표로 끝내지 않았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좋지 못한 소식을 들고왔기 때문인데요. 바로 여전히 논란이 되고있는 '국민연금' 문제 때문입니다. 현 정부가 출범하고나서..

금융용어정리 2탄!!! 금융권 면접 준비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알아가야할 용어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금융용어정리 2탄으로 돌아온 피큘입니다. 어제 금융용어 1탄을 적고나서 반응이 너무 좋아 이렇게 2탄을 적게 되었습니다. (사실 10탄까지 적을 예정이었음 ㅋㅋㅋㅋ) 금융권 면접에서..

금융과 관련된 용어, 이정도는 알고 가야하지 않을까? (금융용어 정리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공부하기로 마음먹은 한울씨입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컨텐츠를 준비한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여러분들과 함께 취준을 해보고 싶어서 입니다. 2학년 때부터 스펙업 사이트를 많이 뒤져보면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범죄가 많은 도시 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순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친한 형이랑 얘기를 하다가 우리나라에서 범죄가 제일 많이 일어나는 도시가 어디냐고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전 청주가 1위라고 했고, 형은..

토익, 700이상 넘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RC / LC 공부법 / 800이상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tudy 컨텐츠로 돌아온 한울씨입니다. 다른 자격증들은 있는데 왜 토익은 없냐! 라는 말씀들이 많아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토익의 경우, 공부법은 사람들마다 상이해..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 실기 준비방법, 컴활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큘정보통의 피큘입니다. 오늘은 저번 한국사 자격증의 반응이 좀 좋은 것 같아서 컴활 1급에 대한 정보를 들고와봤습니다. 컴활을 따기 위해선 필기 / 실기는 각각 어떻게 준비해나가야하고, 각각..

2019년 2월 온라인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랭킹 컨텐츠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최근에 랭킹은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썼던거 같은데 제가 요즘 게임을 할 상황이 안되다보니 '온라인게임 순위'로 가져와봤습니다. 2014년까지 온라인게임..

한국사능력검정 고급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사능력검정 고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학교 2,3학년 때 쯤 되면 이런 말 많이 듣게 될겁니다. "아~~~ 나도 공기업이나 준비해볼까?" 라는 사람들이 주변에 널리게 됩니다. 공..

추억의 애니메이션... 랭킹은 아니지만 몇 가지 모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기서 요만 좀 작게 보이는건 저 뿐인가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글은 랭킹에 대한 것은 아니지만, 랭킹 포스팅에 빠져버려서 다른 것을 구상하던 도중 문득 애니메이션이 생각나서 쓰게..

한국 자동차 생산 세계 7위, 멕시코에도 밀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큘입니다. 전 통계학과와 경제학과를 복수전공 합니다. 그러다보니 한국 시사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요즘 취업난이다, 경기가 많이 안좋아졌다, 이런 말들이 많이 나오죠. 우리나라의 주..

음치여서 고민이다... 하시면 들어오세요. 저음도 쉽게 부를 수 있는 노래 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 글쓰는게 익숙하지 않은데 티스토리를 시작해도 될까?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친한 형이 "티스토리는 자신감이야." 라고 용기를 불어넣어주셔서 쓰게 되었습니다. yoochris.tistory.com 형의 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