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holic의 등록된 링크

 pihol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8건입니다.

파이코인 사용자 2,900만 명 돌파!! [내부링크]

  파이코인 사용자 수가 2,900만 명을 돌파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난 9월 26일에 사용자 수가 2,5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약 2개월 만의 성과인데요. 오랫동안 파이코인 사용자 수 소식을 기다리셨던 분들..

파이코인 니콜라스 신뢰와 기다림 [내부링크]

위 사진은 니콜라스가 그린 그림으로 전등에 파이코인이 있습니다. 그 의미는 아주 간단합니다. 전등은 파이코인 때문에 빛납니다. 1854년 미국으로 이민 온 독일의 시계공인 헨리 고베르(Henry Gobert)는..

니콜라스 파이코인 vs 저커버그 리브라 [내부링크]

파이 네트워크는 점점 더 좋아지고 발전 모멘텀은 점점 더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이 네트워크의 발전 방향이 점점 더 명확해지고 있고, 파이 네트워크의 일부 친구들은 파이 네트워크가 리브라의 옛 길을..

파이코인 생태계 중요성 [내부링크]

현재, 파이 네트워크의 개발 속도는 계속해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메인 넷 이전에 완료해야 할 주요 단계가 여전히 많기 때문에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입니다. 이달 말 해커톤을 위한 다양한 앱이 나올..

파이코인 블록체인 메타버스 시대 [내부링크]

인터넷은 1969년 10월 29일 22시 30분에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ARPANET의 UCLA(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의 첫 번째 노드와 SRI(Stanford Research Institute)의 두 번째 노드를 연결하여 구현했..

파이코인 다가오는 메인 넷과 KYC [내부링크]

세계 22번째 거래소가 이미 파이코인에 대한 조치를 시작했고, 메인 넷에 가까워지고 있고, 점점 더 긍정적인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PiOS의 등장은 파이 네트워크의 수준을 한 차원 높였습니다. 파이 네트워크..

파이코인 백서와 비전 [내부링크]

PiOS: 운영 체제 게임 규칙의 재설정자 디지털 세계: Facebook에서 메타로 최근 가장 핫한 뉴스 중 하나는 기술 대기업 페이스북이 메타버스로 변신하겠다는 세계 1위 소셜 유니콘의 의지를 담은 메타로 사명을..

파이코인 이름 수정 기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이름 수정에 대한 공지가 업데이트됐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마지막 기회는 주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초기에 혹시라도 이름 스펠링을 잘못 입력하셨는데 2주 이내에 수정하지 못하셨다..

파이코인의 합의 가치 [내부링크]

1억 명이 넘는 파이 네트워크 사용자와 거의 3천만 명에 가까운 활성 개척자를 통해 합의의 힘은 압도적입니다. 이 시대 사람들은 흔히 아는 것이 힘이라고 말합니다. 지식으로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는 것 같습..

파이코인 판 청디아오 제품 책임자 [내부링크]

Dr. Chengdiao Fan Head of Product Stanford PhD in Computational Anthropology harnessing social computing to unlock human potential on a global scale. I finished my Ph.D. in Anthropological Sc..

파이코인 PitoGo 여행 플랫폼 [내부링크]

PitoGo는 호텔, 항공편, 자동차 등을 예약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입니다. [번역] 세상이 점점 더 디지털화됨에 따라 암호화된 자산은 자연스럽게 상품 진화의 다음 단계를 반영합니다. 파이코인은 일반 사람들을..

파이코인 아크니케어 화장품!! [내부링크]

한국 아크니케어 화장품을 파이코인을 통해 결제를 받는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앞으로도 파이코인의 생태계가 더욱 발전하길 바랍니다~~ 많은 피부과와 연계가 돼있군요 Good!! 꾸준히 채굴한다는..

파이코인 1,000달러의 목표? [내부링크]

비트코인 공식 웹사이트의 파이 보고서를 보면 디지털 자산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비트코인이 파이에 더 가까이 다가가 파이와 협력하는 데 앞장섰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파이에 보고된 비트..

파이코인 기술 및 제품 업데이트!! [내부링크]

  파이코인 기술 및 제품 업데이트 공지사항이 떴습니다. 파이코인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내용은 번역본을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기술 및 제품 업데이트 - 2021년 10월 메인 넷 이전에..

파이코인으로 전 세계를 여행한다면? [내부링크]

파이코인으로 전 세계를 여행한다면 어떨까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웠던 일상들이 점차 회복되면서 세계여행도 예전처럼 가능해지면서 곧 파이코인의 진가가 드러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이 네트워크의 가장..

파이코인 니콜라스 기술 책임자 [내부링크]

Dr. Nicolas Kokkalis Head of Technology Stanford PhD and instructor of Stanford’s first decentralized applications class; combining distributed systems and human computer interaction to brin..

파이코인 중국 신규 쇼핑몰? [내부링크]

현재 한국에서는 들어가지지 않네요. 중국에서 신규로 오픈한 사이트 같은데 현재는 중국인들만 거래가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코인 가맹점이라면 나중엔 어느 매장이든 언젠간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하겠죠..

파이코인 결제 슈퍼맥스인터내셔널!! [내부링크]

파이코인으로 결제를 받는 세계 최초 국제물류특송기업인 슈퍼맥스인터내셔널에 대해 관심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파이코인이 점점 그 가치를 인정받는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ㅎㅎ http://smeius.com/ 速美国..

파이코인 및 암호화폐의 가격 변동성 [내부링크]

암호화폐의 흥망성쇠의 원리는 무엇입니까? 암호화폐는 왜 오르고 내릴까요? 암호화폐의 엄청난 가격 변동성은 그 매력입니다. 암호화폐의 흥망성쇠의 원리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암..

파이코인 백서와 분산 원장 [내부링크]

고대 로마의 정치학자 키케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의 발전 이후, 공정과 정의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지칠 줄 모르는 추구가 되었습니다! 특히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된 거래 행동. 감독..

파이코인과 NFT? [내부링크]

현재는 NFT 시장은 이더리움 기반의 NFT로 많은 예술품들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예술가들이 작품을 디지털화하려면 예술가들도 돈을 투자해서 토큰을 구입하고 또 이더리움을 구입하고 각 NFT작품을 거래소에 가..

파이코인, 블록체인 교수들도 관심?? [내부링크]

연말에 메인 넷이 완전히 온라인 상태가 되어 공식적으로 시작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남카이대학교 교수, 노스웨스턴이공대학교 교수, 샤먼대학교 교수, 홍콩중문대학교 교수 등이 학생들에게 파이코인을 추..

파이코인 KYC 설루션 임박?? [내부링크]

이제 정말로 파이코인의 메인 넷이 얼마 남지 않았나 봐요!! KYC에 대한 공지사항도 하나둘씩 나오고 있는 거 보면 기대가 됩니다 ㅎㅎ [UPDATED DETAILS] Pi Network’s pilot KYC solution released [Novemb..

파이코인 블록 익스플로러와 메인 넷 [내부링크]

블록체인의 파이 프로젝트의 경우 퍼블릭 체인, 노드, 스마트 계약 등을 배포한 후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친 후 공식 블록체인 탐색기가 출시됩니다. 이는 파이코인의 메인 넷이 준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파이코인 지갑 핵심 팀의 알림 [내부링크]

파이코인 지갑에 대한 파이 핵심 팀의 알림입니다. 파이코인 지갑은 메인 넷에 대한 파이코인의 점진적인 탈중앙화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모든 파이오니어는 Test-Pi 트랜잭션을 생성하여 지갑을 통해..

파이코인 파이 노드 세 가지 수준 [내부링크]

노드 참여 수준 현재 Pioneer의 컴퓨터에서 파이 노드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참여는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컴퓨터 응용 컴퓨터 앱은 노드 소프트웨어만 사용하는 데스크탑 파이 앱 인터페이스를..

파이코인 파일럿 KYC 솔루션 [내부링크]

파이코인 앱 화면이 바뀌면서 새로운 공지사항이 업데이트됐습니다. 메인화면이 디자인이 바뀐 점도 마음에 듭니다. 어떤 공지사항인지 알아보죠. [READ MORE] Pi Network’s pilot KYC solution released The..

파이코인 메인 넷과 시장 변화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고유한 특성과 결합된 다른 성숙한 공개 체인의 개발 역사를 기반으로 파이코인이 메인 넷에 출시된 후 시장의 변화를 기대합니다. 1. 파이코인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가장 활발한 블..

파이코인 웹사이트 이더리움보다 높다?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평가 시스템인 webrate.org를 통해 이더리움 웹사이트의 가치가 $516,840에 불과하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 사이트 minepi.com의 가치는 $753,360입니다. 이더리움의..

파이코인 블록체인 기술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서민을 섬기고 파이코인은 서민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진정한 힘을 보여줄 것입니다. "스탠포드에는 똑똑한 사람들이 너무 많고 모두 미래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장은..

파이코인 Web 3.0 블록체인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채굴 프로젝트가 아니라 web 3.0 기술의 그린 블록체인 퍼블릭 체인 네트워크 운영체제입니다. START X 비즈니스 인큐베이션 비영리 조직은 Camer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니콜라스는 START X의 회..

파이코인 미래 10가지 생태계 [내부링크]

어떤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서는 창업자의 본연의 의도를 보아야 합니다. 한두 사람이 돈을 벌도록 이끄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모든 참여자가 돈을 버는 것이 큰 그림입니다. 비트코인이 6만 달러를 돌파했고..

파이코인 해커톤 2위 애플리케이션 [내부링크]

파이체인몰(#2 상용 애플리케이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위한 전자 상거래 시장 2등상 = USD 15,000 + 15,000 파이 응용 프로그램은 https://pichainmall.com에서 온라인입니다. ..

파이코인 해커톤 1위 애플리케이션 [내부링크]

Pi 인력 풀(#1 상용 애플리케이션) 숙련된 개척자 또는 일자리가 고용되는 시장 1등 = USD 20,000 + 20,000pi 신청서는 https://piyet.com/에서 온라인입니다. 전체 기능에 액세스 하려면 파이 브라우저..

파이코인 니콜라스 파이 체인 몰 [내부링크]

파이 네트워크 해커톤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코어팀에서 최근 해커톤 우승자를 발표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pi://www.pichainmall.com에서 친숙한 이름인 니콜라스 박사를 볼 수 있습니다. 니콜라스 박사가 파이..

파이코인 진정한 블록체인 [내부링크]

파이코인이 블록체인에서 비교적 핫한 프로젝트가 될 수 있는 이유는 무료 휴대폰 마이닝을 사용하여 활성 사용자 수가 2,500만 명으로 급증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비활성 사용자와 함께 파이코인에는 이제 수..

파이코인 나이지리아 부동산 메인 넷 이후 결제 [내부링크]

메인 넷 이후 나이지리아 부동산 결제를 파이코인으로 허용한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앞으로도 파이코인 생태계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을 보니 더더욱 파이코인의..

파이코인 파이 브라우저 Web 3.0 [내부링크]

파이 사용자 수가 2,500만 명을 초과하고 파이 브라우저가 Web 3.0 시대를 열며 pi:// 네트워크 데이터 프로토콜이 탄생했습니다. 2021년 9월 25일, 파이 사용자는 2,5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메인 넷 전에 3,00..

파이코인 7번째 가발 거래 1파이 = 10만 원! [내부링크]

파이코인을 통한 가발 거래가 벌써 7번이나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1파이 = 10만 원에 말이죠!! 앞으로도 파이코인 생태계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메인 넷이 얼마 남지 않..

파이코인 1파이 = 1,000위안! [내부링크]

1파이 = 1,000위안! Zhejiang Huzhou Fangyoujia Real Estate Co., Ltd. 는 파이 교환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친구들이 파이코인을 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큰 관점에서 보면 공동의 부를 얻는다는 의미입니..

파이코인 Pihub 프로젝트!! [내부링크]

Pihub 프로젝트는 파이코인 지불, 파이코인 교환 및 파이코인 몰을 통합합니다! 파이코인 생태계에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파이코인의 정의를 명확히 하기 위해 파이코인은 전통적인 채굴 프로젝트가 아닙니..

파이코인 국내 치과 거래 결제 1파이 = 10만 원 [내부링크]

  국내 치과에서 파이코인을 통한 거래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1파이 = 10만 원에 말이죠!! 앞으로도 파이코인 생태계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참고로 위 치과는 성남시..

파이코인 파이 블록체인 익스플로러 [내부링크]

  파이코인 파이 블록체인 익스플로러 업데이트 공지사항이 떴습니다. 파이코인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디자인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EXPLORE PI BLOCKCHAIN'을 클릭하면 테스트 파이를 주고받..

파이코인 중국 암호화폐 채굴 발표 [내부링크]

발표문에 대한 중국 파이오니아의 생각들입니다. 아마도 대다수가 이러한 생각을 갖고 있기에 중국 정부의 발표를 좋게 받아들이고 있는 게 아닐까 싶고 발표문과 상관없이 파이코인 생태계 발전에 계속 노력하는..

파이코인 두 번째 피아노 레슨 거래 1파이 = 15만 원 [내부링크]

지난번 첫 피아노 레슨비 파이코인 거래 계약을 거래를 포스팅했습니다. 오늘 두 번째 피아노 레슨비 거래 계약건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피아니스트 김용태 님의 프로필도 같이 첨부하겠습니다 ㅎㅎ 대..

파이코인 KYC 다양한 계획 개발 중 [내부링크]

관리자는 KYC가 다양한 계획을 개발 중이라고 응답했습니다! 해커톤 애플리케이션 선정 활동이 끝나면 키 kyc 인증이 이어집니다. 얼마 전 관리자는 "메인 넷 론칭일은 12월에 발표할 예정"이라며 "그 이후 현재..

파이코인 이라크 가스 회사 지불 허용 [내부링크]

이라크의 LPG Lrbil 가스 회사는 파이 지불을 허용했습니다! 해외 생태계에서 파이코인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많은 파이코인 친구들은 파이코인이 이제 자동차와 집을 거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라..

파이코인 810개로 고급 주택 [내부링크]

메인 넷 이후에 Pi Eco를 공식적으로 지원합니다! 파이 맨션이 온다! 중국 커뮤니티 Piyou는 마침내 배달을 위해 Pi Mall에 고급 주택을 소개했습니다. 파이 생태 지불을 지원하는 것은 여전히 Zhejiang의..

파이코인 국내 피아노 레슨 거래 1파이 = 15만 원! [내부링크]

국내 피아노 레슨이 파이코인을 통해 거래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1파이 = 15만원에 말이죠!! 앞으로도 파이코인 생태계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꾸준히 채굴한다는 것이..

파이코인 메인 넷까지 주목해야 할 8가지 [내부링크]

파이 지갑 QR코드는 개발 중이며, 실제로 파이 네트워크는 생산과 교환의 새로운 관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파이 지갑 QR코드 개발 중] Pi 스캐닝 QR 코드 결제는 법정 입찰 승인 시스템에 통합되어 Pi 가맹..

파이코인 트랜잭션과 글로벌 전송 속도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초당 70,000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으며 글로벌 전송 속도는 3~5초... 9월 19일 개발자 채널 관리자에 따르면 기술 팀은 오늘 파일럿 영역의 일부에서 메인 넷 전환을 완료했으며 테스트 기간..

파이코인 블록체인 프로젝트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많은 세계 최초를 만들었습니다. 1. 2,5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2. 34개 언어로 번역된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3. 가장 크고 활발한 커뮤니..

파이코인 치킨 거래 1파이 = 10달러 [내부링크]

한국 모더분과 일반 유저 분과의 파이코인 거래입니다. 모더분은 전송 기능을 갖추고 있고 일반 유저분은 받을 수 있기에 일반 유저분께서 치킨을 배달 시켜 주시고 모더분은 그에 따른 파이코인을 전송시켜..

파이코인 대만 매장에서 결제 [내부링크]

대만의 5개 매장에서 파이코인으로 상품 및 서비스 결제를 허용한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1: 대만 Dianwu(Yu Cang Zhenpin): 타이페이 시 Zhongshan 지구에 위치한 와이너리로 이스라엘 와인, 브랜디, 최고급 폴..

파이코인 다양한 국가 생태계 [내부링크]

좋은 등급을 위해 해커톤이 제출되었으며 파이왕의 새로운 KYC 프로그램은 다양한 유형의 ID를 허용합니다. 친구, 해커톤 프로젝트가 제출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채점 절차입니다. 파이 네트워크의 핵심 팀..

파이코인 메인 넷까지 500π [내부링크]

위는 파이 물물교환 쇼핑몰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물물교환 쇼핑몰에는 물물교환이 가능한 품목이 많이 있습니다. 파이코인 친구들이 사용하는 자동차, 오토바이, 컴퓨터, 휴대전화 및 일부 생필품은 상당히..

파이코인 메인 넷 이후 1파이 = 10만 원? [내부링크]

120만 원짜리 가발을 현금 60만 원과 파이코인 메인 넷 이후 1파이코인당 10만 원의 가치로 하여 6파이를 결제받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 한 사례가 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앞으로도 파이코인 유저들 사이에 이러..

파이코인 특정 규칙 메인 넷? [내부링크]

중국의 최신 소식에 따르면 KYC 인증이 10/20 이전에 시작됩니다! 7세 이상의 모든 어린이가 인증을 통과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당사자의 특정 규칙이 우선합니다! 1. 파이코인은 메인 넷 종료 후 단기간에 거래..

파이코인 갤럭시 워치4 거래 1파이 = 10달러 [내부링크]

약 25파이코인과 약 30만 원에 해당하는 갤럭시 워치4와 거래가 잘 이루어진 모습이네요 ㅎㅎ (1파이코인당 10달러로 비율을 책정했네요) 아직 파이코인의 합의 가치가 모든 사람들이 통일되지는 않았지만 점..

파이코인 메인 넷 시기 [내부링크]

메인 넷은 언제 온라인화 되며, 온라인 거래소 가격은 얼마이며 거래소에 상장할 수 없나요? 최종 채굴 기간은 90일 이내이며, 소중히 간직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측은 연내 메인 넷을 론칭한다고 거듭 언급..

파이코인 사용자 2,500만 명 돌파!! [내부링크]

파이코인 사용자 수가 2,500만 명을 돌파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난 7월 21일에 사용자 수가 2,3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약 40일 만의 성과인데요. 오랫동안 파이코인 사용자 수 소식을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

파이코인 쇼핑몰 거래 사례 [내부링크]

소형 비행기 3433π, 애플 12 휴대폰 10π, 테슬라 10π 선주문, 애플 ipad68π! 파이코인의 가치는 선형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생태는 파이코인의 발전의 기초이자 다른 암호화폐와 다른 핵심 요소입니다...

파이코인 가치 vs 인터넷 (Feat. PICOINDEX) [내부링크]

파이코인을 세계 각국의 통화로 환전 시 금액을 바로 알 수 있고 환전도 가능한 사이트로 베트남에서 개발된 것으로 파악이 되고 있는 파이코인 전용 시세 사이트 PICOINDEX가 있네요. 아직 완성된 것은 아니지만..

파이코인의 시스템 [내부링크]

파이 네트워크 진화 경로 2019년 3월 14일, 파이 네트워크 프로젝트의 모바일 마이닝 애플리케이션 PI APP의 첫 번째 버전이 탄생했습니다. 2019년 5월 22일에 파이 사용자가 10,000명에 도달했습니다. 2..

파이코인 부의 재분배 [내부링크]

5,000 π가 있다면 파이 메인 넷 이후 3년 이내에 30년 동안 모아도 못 모을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저비용을 고집하면 고비용의 부를 얻을 수 있다면 왜 포기합니까? 모든 가능성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마십시오!..

파이코인 메인 넷 의미 [내부링크]

오늘은 다시 메인 넷 카페 이야기를 하자면, 연말에 메인 넷, 메인 넷, 메인 넷 얘기를 자주 합니다. 그렇다면 메인 넷은 무엇일까요? 메인 넷에 어떻게 의존합니까? 이 문제는 아마도 많은 친구들이 명확하지..

파이코인 니콜라스 약속 [내부링크]

니콜라스의 약속 "저의 100% 전문적인 약속이며,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 이것은 저의 100% 개인적인 약속입니다!" 파이 네트워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파이코인이 제로리스..

파이코인 Pitogo 여행 플랫폼 [내부링크]

세계 최대 규모의 파견 생태계 공개! 최소 비행은 0.1π, 고급 호텔은 3π, 뉴욕 여행은 3.5π입니다! 많은 파이코인 친구들은 파이코인이 무엇을 할 것인지 이해하지 못했으며 그들의 생각은 여전히 과..

파이코인 무료 채굴 기회 [내부링크]

우선 150일도 채 되지 않는 무료 채굴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을 엄숙히 강조합니다! 제시간에 번개를 치는 것은 현명한 행동입니다. 2,300만 명의 개척자 광부 중 소수만이 처음부터 끝까..

파이코인 KYC 질문과 답변 [내부링크]

1. 왜 KYC가 필요한가요? 파이 네트워크의 비전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을 위해 포괄적이고 널리 분산된 암호화폐와 경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파이 네트워크의 마이닝 메커니즘은 소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파이코인 희소성 형성 [내부링크]

파이코인이 이미 매우 높은 공감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메인 넷 이후에 파이코인의 희소성을 생성하는 것은 항상 우리 친구들의 소원이었습니다. 파이코인이 다시 희소해지면 그 가치는 시장에서 무한히 증폭될..

파이코인 biitCar 자동차 [내부링크]

파이의 진짜 전문 자동차 물물교환이 온다 현재 자동차 구매에 대한 비트코인 결제만 지원하는 비트카가 파이에 들어왔습니다! 파이 생태 건설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생태 물물 교환이 점차 치열 해졌습니다..

파이코인의 미래 모습!!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미래 모습! 파이 뱅킹, 물물교환, 쇼핑, 티켓 예매, 렌터카, 게임... 메인 넷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많은 파이 친구들은 파이코인이 미래에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부 쇼핑몰..

파이코인 성공의 이유 [내부링크]

파이 네트워크는 실제로 시장의 다른 암호화폐를 능가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절대적인 확신을 가지고 Yes"입니다. 이 대답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메인 넷이 시작됩니다. 우리는..

파이코인 지갑 암호 주의! [내부링크]

파이코인 앱 메인화면이 바뀌면서 새로운 공지사항이 업데이트됐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시죠 ㅎㅎ Keep your Pi Wallet passphrase safe! Your Pi Wallet passphrase is like your private key to a c..

파이코인 블록체인 기술 [내부링크]

파이 네트워크는 현재 블록체인 기술을 최고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가장 높은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벌어 들이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업을 시작하여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 두 번..

파이코인 TPL을 통한 가치 [내부링크]

메인 넷 이후 파이코인의 시작 가격은 얼마가 될 것인지 이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정확한 추정 값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파이 네트워크는 아직 상장되지 않은 암호화폐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알 수..

파이코인 향후 전망은?? [내부링크]

파이 네트워크의 성공은 철학(에코 물물교환)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의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파이코인 채굴자가 파이코인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프로젝트 백서"와 "자주 묻는 질문..

파이코인 PayPi 쇼핑몰! [내부링크]

명품시계는 19π만 있으면 보석, 아이폰 등 고가 제품 모두 가능 글로벌 파이 에코 몰 또 하나 론칭! 나는 많은 친구들이 최근에 우리가 점점 더 많은 생태학적 응용 프로그램을 발표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믿..

파이코인 노드 수 급증!! [내부링크]

활성 파이코인 노드의 수는 지난 며칠 동안 다시 급증하여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약 9,912입니다. 이전에 활성 노드의 총 수는 약 6,500개 정도로 낮습니다. 핵심 팀은 포인트 라이트닝과 노드 8월 6일 코어팀이..

파이코인 1,000달러 도달가능?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1,000달러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NFT maxi의 창립자이자 최고의 사업 계획 전략가인 Shadow CEO입니다. NFT 분야에서 NFT maxi는 좋은 평판을 얻고 있으며 창립자인 Athan Slotkin은 100% 암호화폐..

파이코인 해커톤 쇼케이스 파트 2 [내부링크]

저번 파이코인 해커톤 쇼케이스 파트 1에서 언급했던 파이코인 해커톤 쇼케이스 파트 2가 공개됐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RNmkTqgA24&t=2s 니콜라스 해커톤 쇼케이스 파트 2 자동번역을 제공..

파이코인의 가치 성장 [내부링크]

1. 전통적인 디지털 화폐의 거품 과대광고 이론 블록체인 기술은 과잉, 금융 및 실물 경제의 매칭 문제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경제 위기를 제거하고 디지털 시대의 부의 성장 경로를 실현할 새로운 세기의 부..

파이코인의 가치와 생태계 [내부링크]

미래로의 연결을 꿈꾸는 파이코인의 진정한 가치는 생태계의 성패에 달려 있다고 봅니다! 현대 사회에서 인터넷의 발전은 비약적으로 발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4~5년마다 항상 새로운 기회가 있습니다. 당..

파이코인 디지털통화와 기능 [내부링크]

현재 디지털 통화 분류 1. 퍼블릭 체인 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에이다, 이오스, 파이코인(아직 나열되지 않음). 2. 알트코인. 총독이 이끄는 동물 코인, 비트코인 코드를 복사하세요! P..

파이코인, 은행 계좌 대체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전 세계 20억 명의 은행 계좌가 없는 사람들의 "구원자"입니다! 파이의 매력은 궁극적인 목표가 세계 화폐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가난한 사람들이 소유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화폐라는..

파이코인과 이더리움 비교 [내부링크]

미래의 파이코인 가치는 얼마입니까? 파이코인 친구들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질문인데요, 미래에 대한 질문이기 때문에 누구나 파이코인에 대한 자신의 인식에 따라 미래가 얼마만큼의 가치가 있는지 분석할..

파이코인 해커톤 쇼케이스 파트 1 [내부링크]

파이코인 해커톤 쇼케이스 파트 1이 공개됐습니다!! 니콜라스 박사를 보니 개발을 열심히 하나 봐요 (수척해 보이는 건 저만 느끼는 건가요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PqJZeEPQ0qU 니콜라스 해커톤..

파이코인 해커톤 미드포인트 쇼케이스 [내부링크]

파이코인 앱 화면이 바뀌면서 해커톤 관련 새로운 공지사항이 업데이트됐습니다. 메인화면이 디자인이 아름답게 바뀐 점도 마음에 듭니다. 해커톤 미드포인트 쇼케이스가 얼마 남지 않았나 봐요. @PICoreTeam H..

파이코인 1000개로 요트를? [내부링크]

해외 소형 개인 요트의 경우 메인 넷 이전에 파이코인 1000개로 개인 요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국산차의 물결이 있고 외국의 요트의 물결이 있습니다! 중국어를 하는 우리 친구들은 여전히 파이코인 사용..

1파이코인 = 1,000위안? [내부링크]

파이 네트워크는 메인 넷에 14개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Shenzhen Piyou는 미리 자동차 구매를 경험했습니다! PiAPP 홈페이지 체험은 14가지 생태학적 애플리케이션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생태..

파이코인의 가치와 합의 [내부링크]

한 사람은 자기 생각대로 일을 하면 되고, 두 사람은 협상해서 한 가지 일을 하고, 세 사람은 타협해야 한 가지 일을 할 수 있고, 수천 명은 믿음과 합의가 필요합니다. 합의란 무엇이며 믿음이란 무엇입니까?..

파이코인의 로드 맵 검토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파이코인의 로드 맵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ㅎㅎ [번역] 파이코인의 로드맵 검토 파이코인의 3단계. Phase 1... 신뢰 그래프 부트스트랩 파이코인 서..

파이코인 상장은 거래소에 달렸다?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파이코인이 거래소 상장하는 것은 전적으로 거래소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번역] 탈중앙화의 궁극적인 목표는 중개자로부터의 자유입니다. 아직... 2,100만 ~ 4,000만의 암호화폐..

파이코인 부의 재분배 [내부링크]

파이코인 관리자는 파이코인을 통한 부의 재분배가 이루어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곧 파이코인의 목표 중 하나이기도 하죠 ㅎㅎ 기존의 암호화폐와 달리 평등함을 추구한다는 점이 멋진 거 같아요!!..

파이코인 니콜라스 소식 [내부링크]

니콜라스는 파이코인의 기술이 매우 강력하다는 4가지 점에서 소식을 전했습니다! 마케팅과 데이터 속임수 없이 모든 파이 친구들이 무조건 팔로우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얼마 전 파이코인 창업자인 니콜..

파이코인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치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파이코인의 가치가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모두 생각이 일치하지는 않겠지만 대략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지식이 운명을 바꿉니다! 지식이 부를 바꿉니다! 운명이건 부이건 타고난..

파이코인 해외 가격 [내부링크]

파이코인 해외 가격 합의는 최소 $100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놀랍지 않으신가요?? 니콜라스 박사가 파이를 홍보하기 위해 해외 미디어를 시작한 이후로 외국인 친구들의 열정은 정말 폭발했습니다. 해외 일부..

파이코인 두 가지 노드 [내부링크]

니콜라스는 내부적으로 두 가지 버전의 노드를 구축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내용일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번역] @니콜라스에게 많은 오래된 회원들이 노드를 재구축했지만 1개월 이상 기다렸지만 여전..

파이코인 해커톤 연장 [내부링크]

750개 이상의 제품이 파이 물물교환을 지원할 것입니다! 당신의 파이코인은 유용합니다! 파이코인은 곧 엄청난 사용 시나리오를 갖게 될 것입니다!! 어제 파이코인의 홈페이지에 파이코인의 해커톤이 9월 30일..

파이코인 사용자 2,300만 명 돌파!! [내부링크]

오늘 파이코인 사용자 수가 2,300만 명을 돌파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난 7월 21일에 사용자 수가 2,1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약 24일 만의 성과인데요. 오랫동안 파이코인 사용자 수 소식을 기다리셨던 분들..

파이코인과 빌 게이츠 재단 [내부링크]

파이코인과 빌 게이츠 재단이 관련이 있다면 어떨 것 같나요?? 제가 분석한 바에 따르면 빌 게이츠 재단도 파이코인에 많은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출처 : https://www.medrxiv.org/content/10.1101/2020.0..

파이코인 PLANETCRYPTO에 언급 [내부링크]

파이코인이 PLANETCRYPTO라는 언론에 언급됐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언급된다는 현상 자체가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출처 : https://www.gfinityesports.com/cryptocurrency/what-is-pi..

파이코인 니콜라스 Zoom 회의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150명이 참석한 소규모 Zoom 회의를 열었는데, 2019년 3월 14일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토시 나카모토, V 신을 알고 있었고, 상대적으로 니콜라스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스탠퍼드 대학에는 수..

파이코인 연말 메인 넷 [내부링크]

2020년 Bund Financial Summit 연설에서 Jack Ma는 미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10년 후의 암호화폐 B와 오늘날의 암호화폐 B는 전혀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암호화폐 B는 역사에서 발견되지 않았..

파이코인의 대중화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일반 시민에게 대중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에 대해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언급했습니다. [번역] 잘못된 초점과 잘못된 대상. 오늘날의 암호화폐는 공개 거래에 중점을 둡니다. ICO 및 에..

파이코인 해커톤 앱 아이디어 [내부링크]

파이코인 앱 화면이 바뀌면서 새로운 공지사항이 업데이트됐습니다. 'Hackathon App Ideas'이라는 문구와 함께 말이죠. 요즘 업데이트가 자주 이루어지면서 파이 생태계가 발전하는 게 눈에 보여서 뿌듯합니다..

파이코인 암호화폐 마이닝 [내부링크]

파이 네트워크는 암호화폐 채굴을 쉽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차세대 프로젝트로, 최근 플랫폼에서 2천만 명의 참여 사용자를 넘어섰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광산. 플랫폼이..

파이코인 수억 명이 사용하게 될 수도? [내부링크]

현재 2,100만 이상의 유저들이 파이코인을 채굴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채굴을 중단한 비활성 유저들까지 포함하면 이미 7천만 명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메인 넷이 도래하거나 상장이 이루어진다면 비활성 유저들..

파이코인과 새로운 시대를...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파이코인과 함께 바뀌게 될 새로운 시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여러분도 발 빠르게 변화하는 흐름에 같이 동참하시길 희망합니다. [번역] 세계가 점점 디지털화됨에 따라 암호화폐는 화폐 진..

파이코인의 글로벌 경제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파이코인이 만들어가게 될 글로벌 경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같이 확인해 보시죠 ㅎㅎ [번역] 핵심 팀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으며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우리는 건설할 것입니다....

파이코인 메인 넷과 니콜라스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메인 넷에 대해 니콜라스가 언급한 내용을 알렸습니다. [번역]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빠른 검토... 1단계... 노드 소프트웨어 없이 파이코인의 채굴 메커니즘을 위해..

파이코인과 그 미래는?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미래를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언급했다는 소식입니다. 같이 살펴보시죠 ㅎㅎ [번역] 좋은 투자... 파이 네트워크에서는 시간과 관심을 투자합니다. 우리의 시간을 온라인으로 모으고 수익화하기!..

파이코인 해커톤 안건 업데이트 [내부링크]

파이코인 해커톤 안건 업데이트 공지사항이 떴습니다. 파이코인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해커톤 의제 업데이트 업데이트된 해커톤 안건은 이 Medium 게시물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날..

파이코인 vs 코인베이스 [내부링크]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CEO 브라이언 암스트롱 (Brian Armstrong)은 코인베이스의 사명이 글로벌 경제 자유를 높이는 것이지만 문제는 경제적 자유가 충분히 빠르게 성장하지 않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전..

파이코인 COINQUORA에 소개? [내부링크]

유명 암호화폐 언론인 COINQUORA에 파이코인이 소개되었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COINQUORA에 파이코인이 소개된 기사의 링크와 기사에 대한 번역본을 올려드리겠습니다. https://coinquora.com/pi-network-all-set..

파이코인 람보르기니 구매? (1파이코인=1,000불) [내부링크]

모두가 원하는 드림카인 람보르기니를 파이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파이코인 물물교환에 대해 가장 많이들은 것은 일일 용품과 장식물이었습니다. 최근 럭셔리 하우스뿐만 아니라 수많은 럭셔리 카..

파이코인 세 가지 기본 구조? [내부링크]

오늘은 파이코인의 세 가지 기본 구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파이코인 생태계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파이코인의 창시자 니콜라스 리스펙 ㅎㅎ 파이코인의 3가지 주요 기본 구조 : 1. 통화 분배..

파이코인 결제 지원하는 항공사? [내부링크]

파이코인 결제를 지원하는 항공사가 있다고 합니다. 과연 사실일까요?? 같이 확인해봐요 ㅎㅎ 중국에서 친구를 파견하여 호화 주택의 지불을 지원하는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멤버는 100위안 상당의 파이코인을..

파이코인 사용자 2,100만 명 돌파!! [내부링크]

오늘 파이코인 사용자 수가 2,100만 명을 돌파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난 5월 29일에 사용자 수가 1,8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약 50일 만의 성과인데요. 오랫동안 파이코인 사용자 수 소식을 기다리셨던 분들..

파이코인 보안 원칙과 장점 [내부링크]

오늘은 파이코인의 보안 원칙과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코인은 확실히 매우 매력적인 초대형 케이크입니다. 모두가 파이코인 한 조각을 얻고 싶어 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눈에 파이코인은 슈..

파이코인 비트코인의 단점 보완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비트코인의 단점을 보완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메커니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의 관리자도 이에 대해 언급하고 있네요. [번역] 파이코인은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비트코인은 문을 시작하..

파이코인은 소비를 통해 발전합니다. [내부링크]

파이코인은 소비 및 교환을 통해 발전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단지 파이코인을 보유하는 것이 아닌 파이코인을 통해 지속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때 생태계가 발전됩니다. 파이코인의 관리자도 이에 대해 언급하..

파이코인 현금화하게 될 방법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이 정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파이코인의 관리자는 이렇게 답변하고 있습니다. [번역] @koltesa에게 파이 유틸리티 / Apps-Marketplace..

파이코인, 암호화폐가 가져올 공정한 분배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는 파이코인이라는 암호화폐가 가져올 공정한 분배와 사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거대한 목표이지만 이 위대한 프로젝트가 어떻게 될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번역] 1%는 여러 세대를 통치했..

파이코인 글로벌 합의 가치!! [내부링크]

정보 관리 웹 사이트의 통계에서 전 세계 대부분의 파이 컨센서스 가치 기록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1,800만 명의 친구가 현재 약 238개 국가 / 지역에 배포되어 52개 언어로 비즈..

파이코인 해커톤 워크숍!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새로운 소식이 업데이트됐습니다. 해커톤에 관한 꾸준한 업데이트가 인상적이네요. 메인화면도 바뀌었는데 디자인이 꽤 아름답군요 ㅎㅎ 다음으로는 내용에 대한 번역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번역] Pi..

파이코인의 가치와 목표 [내부링크]

모든 사람이 신뢰할 수 있는 대체 통화를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은 블록체인 암호화 디지털 통화가 될 것입니다. 비트코인의 출현은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리플, 이더리움부터 디지털 화폐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

파이코인 글로벌 합의 가격 [내부링크]

파이 지갑 테스트가 완료되고 니콜라스 팀은 자체 초대 코드인 사용자 이름 이전을 가능하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갑은 향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파이 지불에 대비하기 위해 곧 스캔 코드 기능이 있는..

파이코인 거래소와 네트워크 [내부링크]

파이코인에게 거래소와 네트워크 생태계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파이 생태계의 미래를 지원하는 세계적 수준의 파이 네트워크가 교환을 구축하고 파이의 무료 교환을 지원합니다. 파이 네트워크의 주요..

파이코인 탈중앙화!! [내부링크]

올해 말로 예정된 메인 넷에서 파이코인은 자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분산화됩니다. 파이코인의 메인 넷은 진정한 탈중앙화로 가장 먼저 빛을 발합니다! 많은 파이 친구들은 아직 진정한 분권화와 의사 분권화..

파이코인 Review projects for Hackathon [내부링크]

   파이코인 앱 화면이 바뀌면서 새로운 공지사항이 업데이트됐습니다. 'Review projects for Hackath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말이죠. 요즘따라 파이코인의 업데이트가 자주 이루어지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파이코인 파이2데이 (Hackathon) [내부링크]

파이2데이를 맞이하여 파이코인 앱 업데이트와 함께 니콜라스의 영상이 업로드됐네요.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w93ryrK9xQk 파이코인 파이2데이 니콜라스 파이코인 앱의 메인화면에서 'READ MORE'..

파이코인, 관리자가 말한 166달러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1파이코인당 166달러라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파이코인의 생태계 확립이 얼마나 빠르게 되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166달러도 시간문제일 수도 있다고 봅니다. 이제 관리자의 이야..

파이코인 스탠포드 최고의 발명품 [내부링크]

Google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는 모두 스탠포드 출신이며 파이코인 프로젝트는 두 번째 단계에 진입했으며 스탠포드 최고의 발명품이 될 것입니다! Google은 1998년 9월 4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

파이코인 Join the Pi Hackathon! [내부링크]

파이코인 앱 화면이 바뀌면서 새로운 공지사항이 업데이트됐습니다. 'Join the Pi Hackath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말이죠. READ MORE [번역] 해커톤 참여 Brainstorm 앱은 해커톤 등록, 아이디어화, 팀 구성..

파이코인 메인 넷과 상장 [내부링크]

여러분은 파이코인의 메인 넷과 상장이 되는 것의 차이를 아시나요?? 메인 넷과 거래소 상장의 차이점을 이해한다면 파이코인이 어디에 있는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메인 넷에서 파..

파이코인 6월과 7월에 호재가 있을 것?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개발자 니콜라스가 6월과 7월에 좋은 일이 많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두들 열심히 채굴해야겠죠?? 혹시 아직도 파이코인을 안 하고 계시다면 지금이라도 참여해보세요. 채굴량이 반으로 줄어..

파이코인 KYC인증이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파이코인에게 왜 KYC인증이 필요한지 아시나요?? KYC란 Know Your Customer의 약자로 고객의 정보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파이코인은 공기계로 인한 무분별한 계정 생성 및 코인 발행을 막기 위해 1인 1계정을 원칙..

파이코인 국내거래 1파이 = 10달러 [내부링크]

오늘 파이코인을 통한 또 다른 국내 거래가 성사되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아직은 물론 모든 채굴자들이 거래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테스터들의 거래를 통해 파이코인의 가치가 점차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이..

파이코인 파이2데이가 다가옵니다 [내부링크]

파이2데이(3.14*2=6.28)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에 맞춰서 메인화면도 바뀌었네요. 모두 같이 그날을 기다려봅시다 ㅎㅎ [번역] @PiCoreTeam Pi2Day (6월 28일, 일명 6.28 = 3.14 x 2)를 축하하기 위해..

파이코인 비트코이니스트에 소개? [내부링크]

파이코인이 암호화폐 전문 언론 비트코이니스트에 소개되었다는데요. 사실일까요?? 확인해보시죠. 'NEWS ARTICLE ON PI'를 클릭해봅시다. [번역] 암호화폐 뉴스 발행물 비트코이니스트는 파이코인의 기술과 목표..

파이코인의 반감기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반감기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가입자 수 증가로 인해 채굴할 수 있는 양이 지금은 시간당 0.2파이로 예전에 비해 많이 줄어들었죠. 다음은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파이코인의 반감기에 대해 언급하고..

파이코인의 메커니즘 [내부링크]

오늘은 파이코인이 생겨난 배경과 파이코인의 메커니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었네요^^ [번역] 오늘날 암호화폐에 대한 사람들의 일반적인 생각은 이익을 얻고 그 유..

파이코인 개발자 포털 [내부링크]

파이코인 개발자 포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요즘 파이코인에 있어서 여러 가지 발전들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주황색 'PI BROWSER & DEV PORTAL' 버튼을 눌러서 PI BROWSER을 접속합시다. 그다음 develop.p..

파이코인과 암호화폐 시장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의 폭락으로 암호화폐 시장이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새로운 암호화폐 시장으로의 혁신을 위한 작은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이코인이 비트코인에 이어..

파이코인 공지사항 업데이트 [내부링크]

파이코인 앱 화면이 바뀌면서 새로운 공지사항이 업데이트됐습니다. 메인화면이 디자인이 아름답게 바뀐 점도 마음에 듭니다. 어떤 공지사항인지 알아보죠. [번역] 최근 사건들은 암호화폐가 세계적으로 미치는..

파이코인의 목표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혹시 모르신다면 이 글을 놓치지 마세요!! 파이코인의 관리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번역] 2단계 검토 중요한 목표는... 가치를 구축하는 것. 가치를 구축하기 위..

파이코인이 지닌 강력한 블록체인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는 파이코인이 강력한 블록체인에 의해 구동된다고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이코인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널리 이용될 것이라고 언급했죠. [번역] vahid2233에게 파이코인은 당신의 눈을..

파이코인과 스텔라루멘 [내부링크]

여러분은 파이코인과 스텔라루멘의 차이를 아시나요?? 혹시 모르신다면 이 내용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파이코인의 관리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번역] 스텔라 네트워크와 파이 네트워크. 루멘과 파이. 스텔..

파이코인 공지 : 스캠에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파이코인 앱 화면 공지사항이 바뀌었네요. 벌써 두 번째 모드 시리즈네요. 오늘의 내용은 스캠에 주의하라는 내용입니다. 메인 넷이 다가오다 보니 여기저기 파이 네트워크 커뮤니티를 타깃으로 한 속임수들이 발..

파이코인 가격, FeverIQ 설문을 통해?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앱 내의 FeverIQ 기능을 활용하면 매일 0.001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설문의 응답에 대한 보상으로 주어지는 개념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시죠. 먼저 좌측 상단 메뉴에서 파..

파이코인 이름 변경 기회가 있을 것 [내부링크]

파이코인 가입자 중 혹시 이름을 잘못 입력하신 분 계신가요?? 있으시다면 그렇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파이코인 관리자 중 한 명이 이름 변경에 대해 언급했기 때문이죠. 지금은 이름을 어떻게 적..

파이코인 사용자 1,800만 명 돌파!! [내부링크]

오늘 파이코인 사용자 수가 1,800만 명을 돌파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난 5월 8일에 사용자 수가 1,7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약 20일 만의 성과인데요. 오랫동안 파이코인 사용자 수 소식을 기다리셨던 분들..

파이코인 야후에서 언급했었다? [내부링크]

미국의 유명한 포털사이트 중 하나인 야후에서 파이코인에 관한 기사를 언급했었네요. 최근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중요해진 환경 관련 문제를 오래전에 언급했었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파이코인은 태생부..

파이코인 업데이트와 2분기 계획 [내부링크]

오늘 파이코인 애플리케이션이 새로운 화면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어떤 내용이 추가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제목은 'Updates and Q2 plan'으로 되어 있네요. 평소의 화면보다 심플한 이미지군요 ㅎㅎ 어..

파이코인의 경쟁상대 이더리움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관리자가 파이코인과 이더리움이 경쟁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군요. [번역] 파이코인은 현재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미래의 가능한 부를 기본적으로 무료로 저장할 수 있는..

파이코인의 아류, 파이 퓨처스! 사기에 속지마세요 [내부링크]

혹시 글을 읽고 계신 분이나 지인들 중에 파이 퓨처스를 하고 계신 분이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지금이라도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이건 99.99...% 사기에 가깝습니다. 파이코인의 채굴 속도를 높이고 싶은 마음..

파이코인 지갑관련 공지 [내부링크]

최근 파이코인 앱에 지갑과 관련한 공지가 올라와서 알려드립니다. 앱의 화면 또한 변화가 있군요. 니콜라스가 열심히 일하고 있는 것 같네요. 최근 들어 업데이트와 각종 소식들을 보면 말이죠. (그래서 최근에..

파이코인 전망, 심슨이 예언하다? [내부링크]

심슨에서 파이코인의 전망에 대해 예언했다는 다소 흥미로운 내용입니다. 가벼운 행복회로(?)를 돌리며 보시면 될 듯합니다. 심슨은 미국의 방송사 FOX에서 방영 중인 미국 애니메이션으로 미국의 방송 역사 중..

파이코인 국내 거래 1파이 = 10,0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에서 파이코인으로 물품이 거래된 사례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파이코인은 연말로 예상되는 메인 넷 이전의 단계에 있기 때문에 지금은 테스터들과 판매자의 합의에 의해 가격이 형성되..

파이코인 사용자 1,700만 명 돌파!! [내부링크]

오늘 파이코인 사용자 수가 1,700만 명을 돌파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난 3월 26일에 사용자 수가 1,5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약 40일 만의 성과인데요. 오랫동안 파이코인 사용자 수 소식을 기다리셨던 분들..

파이코인 발행량과 가격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발행량과 가격은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까요?? 몇몇 사람들은 파이코인의 발행량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가치가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모든 재화나 서비스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파이코인, 비트코인을 통해서 [내부링크]

암호화된 디지털 화폐인 파이코인은 미래에 어떻게 돈이 될 수 있을까요? 암호화폐의 가치를 따라가기가 어렵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50,000달러가 넘는 비트코인을 얻는 것이 처음에는 어렵지 않았습..

파이코인 위험성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을 포함한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파이코인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파이코인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분들도 많지만 여전히 부정적으로 보는 분들도 많죠. 파이코인을 채..

파이코인으로 테슬라 결제할 가능성 높다? [내부링크]

개발팀 관리자는 테슬라가 파이코인 결제를 지원할 가능성이 많다고 언급했습니다.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살펴보시죠. 블록체인 자율주행차 기회가 있을까요? 나는 테슬라 대 파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우..

파이코인 메인 넷에 대해 총정리 (상장, 가격 등) [내부링크]

며칠 전 파이코인 트위터에 메인 넷에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이르면 올해 4분기에 파이코인 메인 넷이 구축된다는 내용이었죠. 그래서 오늘은 메인 넷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메인 넷이란 블록..

파이코인 공식 텔레그램이 개설됐습니다. [내부링크]

어제 파이코인 공식 텔레그램 채널이 개설됐다는 소식입니다. 파이코인과 관련된 모든 공지사항을 해당 채널에서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처음엔 노란색 'FOLLOW O..

파이코인 서버 오류 걱정 No!! [내부링크]

오늘 새벽 1시경에 파이코인 앱이 서버 오류로 인해 1시간 반 정도 접속이 안됐죠. 방금 전 오후 9시쯤에도 접속이 불안정해서 이로 인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최근 가입자 수의 증..

파이코인 채굴량 궁금하다면? 채굴량 계산기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이코인 채굴량과 파이코인 채굴속도를 계산해주는 계산기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평소 내가 어닝팀이 이 정도면 연말에 얼마나 파이코인 채굴량이 얼마나 될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물론..

파이코인 지갑 이모저모 [내부링크]

최근에 파이코인에 관한 기사가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는 거겠죠? 파이코인의 비전에 한 발씩 가까워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말이 되면 어떠한 이벤트들이 펼쳐..

파이코인이 한국경제의 관심을 받고있네요... [내부링크]

오늘 한국경제에 파이코인을 주제로 한 기사가 작성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에 이어서 역시 부정적인 글이네요. 기사에서 부정적으로 언급할수록 반대로 꼭 잘되던데 비판적인 기사 환영합니다 ㅋㅋ 한국경제에서..

파이코인 스캠이라네요... [내부링크]

며칠 전 아시아경제에서 파이코인은 스캠 코인일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라는 기사를 발행했습니다. 어떤 근거로 파이코인이 스캠 코인이라는 주장을 하는지 저도 궁금해서 기사를 자세히 살펴보고 분석해봐야겠..

파이코인 지갑 Q&A [내부링크]

최근 파이코인 앱 내에서 유저들에게 지갑에 대한 질문을 받았었죠. 오늘 니콜라스가 이에 대한 답변을 했습니다. 니콜라스 열일하는 듯 ㅎㅎ 영상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자막까지 설정돼있네요...

파이코인 전망?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전망은 어떠할까요? 미래는 누구도 알 수 없지만 저는 파이코인의 긍정적 전망에 베팅 하고 싶습니다. 그 이유를 크게 세 가지 정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낮은 전송 속도..

파이코인 플레이 스토어 인기차트 TOP5 진입 [내부링크]

 드디어 파이코인이 플레이 스토어 인기차트 TOP5에 진입했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전체에서 무려 4위이고 소셜부문에서는 1위를 기록 중이네요 ㅎㅎ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게 지표로도 드러나고 있죠??..

파이코인 홍콩 선물거래소 상장 [내부링크]

4월 14일 파이코인이 홍콩 가상화폐 선물거래소에 상장되었다는 소식입니다!! www.sjsbtc.com/ SJS数交所-比特币交易,加密货币交易等数字货币交易平台-WWW.SJS.COM www.sjsbtc.com 선물시장이란 선물거래(先物去..

파이코인과 로스차일드 가? [내부링크]

로스차일드 가족 구성원인 Jacob Rothschild는 과거 트위터에 파이코인에 관한 글을 적었습니다. 그래서 가상화폐에 종사하는 업계의 사람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죠. 로스차일드 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금..

파이코인 뭐길래? [내부링크]

파이코인 뭐길래? 최근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파이코인이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파이코인은 구글 아마존 페이스북 애플 같은 미국 대형 IT 기업에 편중된 부의 격차와 금..

샌프란시스코 블록체인 위크에 등재됐던 파이코인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 블록체인 위크(San Francisco Blockchain Week)는 블록체인 주간의 주요 이벤트로 전 세계 블록체인 스타트업, 기업, 학자, 개발자 및 투자자들이 모여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의 미래를 정의함으로써..

"파이코인 상장 전 채굴하자"...디지털 광부로 나선 사람들 [내부링크]

"파이코인 상장 전 채굴하자"...디지털 광부로 나선 사람들 국내 가상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파이코인(PiNetwork)'이 화제다.파이코인은 스마트폰에 '파이네트워크' 앱을 다운로드해 하루 한번씩 클릭만 하면 ww..

파이코인 가격 7000달러 예상? [내부링크]

미국의 저명한 투자 전문가인 Michael Hunt는 파이코인의 적정가치를 7000달러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IBM의 딥 블루 체스 컴퓨터의 계산을 통해 파이코인의 초기 가격은 150~200달러입니다! 우리가 10년 전으..

파이코인, '테스트용 지갑-모바일 버전' 출시에 관심 [내부링크]

파이코인, '테스트용 지갑-모바일 버전' 출시에 관심 - 한스경제_한국스포츠경제 최초의 스마트폰 무료 채굴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에서 출시한 테스트용 지갑이 모바일 버전에서도 이용 가능해졌다. \'파이코..

파이 모바일 지갑 만들기 [내부링크]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ㅎㅎ ① 좌측 상단 메뉴 버튼 클릭하기 ② Pi Browser 클릭하기 ③ 하단의 SIGN IN TO PI BROWSER 클릭하기 ④ Pi Browser 설치버튼을 눌러 설치하기 ⑤ ..

파이코인 채굴 중인 기자님? [내부링크]

파이코인, '테스트용 지갑' 출시에 눈길 - 한스경제_한국스포츠경제 최초의 스마트폰 무료 채굴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에서 테스트용 지갑을 출시해,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다.파이네트워크에서 \'테스..

파이지갑 출시 [내부링크]

Pi Wallet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Pi Desktop 소프트웨어의 모든 Pioneer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 Wallet을 통해 Pi Testnet에서 트랜잭션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 Pi 전송이 활성화되지..

아빠는 왜 파이코인이 없어? [내부링크]

과거에 삼성전자가 10,000원도 안하고, 비트코인이 100만 원도 안하던 시절이 있었죠? 왜 우리 부모님은 거기에 투자를 안했을까하고 아쉬워한 적이 있지 않나요?? 이번에도 파이코인을 놓쳐서 미래에 후회하실 건..

'파이코인' 전망 관심, 채굴자 "손해볼 것 없다" [내부링크]

최초의 스마트폰 무료채굴 '파이코인'이 채굴자들의 든든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일각에선 파이코인이 제2의 비트코인으로 성장할 거란 기대를 내비치고 있다. 현재 비트코인은 암호화폐의 대장격에 위치해있다...

파이의 희소성? [내부링크]

2021년 3월 26일에 Piapp 메인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 돼, 2021년 3월 11일 1,400만명의 활성 파이오니아에서 3월 26일 1,500만명의 활성 파이오니아로 증가했습니다. Pi가 한 달에 2백만 명의 사용자를 늘린 것..

나는 오늘도 파이한다 [내부링크]

파이코인 및 블록체인에 관해 관심 있으시다면 읽어보면 좋을 것 같은 책이네요 ^^ 고려대학교 암호화폐 연구센터 추천도서로 선정되기도 했죠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채굴방법 (휴대폰인증 ver.) 파이코인 휴대..

파이코인이 드디어 1위를 했습니다 [내부링크]

저번에 2위였는데 드디어 소셜부문 1위를 달성했네요 무려 요즘 제일 힙하다는 당근마켓을 제치구요!! 하루하루 꾸준히 채굴하면 좋은 날이 반드시 올겁니다 파이팅!!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채굴방법 (휴대폰인증..

중국에서 1파이 = 120불 거래? [내부링크]

550위안의 12년산 와인 한 병은 0.7파이에 불과하고 1파이당 120달러에 거래됐습니다 실제로 샤오 볜 한 병은 최고급 와인입니다! 550위안=약 95,500원=0.7파이 따라서 1파이 = 95,500원/0.7 = 136,400원 = 약 12..

파이코인 가격은 어떻게 결정될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메인 넷 이후 파이코인 가격 결정 방법을 개발자 채널의 관리자가 처음으로 답변했습니다. Q. 메인넷 이후, 파이코인의 초기 가격은 누가 결정합니까? 공식 팀이 직접 제어합니까,..

파이 핵심팀원, 저명한 프로그래머 저스틴 우! [내부링크]

Justin Wu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Growth.ly라는 마케팅 대행사를 설립한 정보 설계자 겸 그로스 해커입니다. 그는 기업가 정신 학습을 해킹하는 방법에 대한 콘텐츠를 매일 제작합니다. 그는 Wall Street Journa..

비트코인 7천만원 돌파!! 파이코인 상장은 언제??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세계적인 급성장에 따라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파이코인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큰 관심이 파이코인 상장에 관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파이코인 커뮤니티를 보면 도대체..

파이코인 테스트넷 [내부링크]

아직 파이코인은 메인넷 단계 이전에 있습니다. 테스트넷이 현재의 진행단계죠. 메인넷은 올해 말로 예정돼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파이코인의 테스트넷 거래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PI Network Testne..

비트코인 광풍 타고 '스마트폰 채굴' 파이코인 인기 상승 [내부링크]

[이슈+] 비트코인 광풍 타고 '스마트폰 채굴' 파이코인 인기 상승 - 한스경제_한국스포츠경제 비트코인 가격이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파이코인이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PC 채..

파이 해킹 관련 니콜라스 공식 답변 [내부링크]

[번역] Pi 앱은 전화기의 파일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도 없고 전화기의 사진에 액세스할 수도 없습니다. 전화기의 설정 페이지를 방문하면 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i 앱이 이러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비트코인과 달리 친환경적인 파이코인 [내부링크]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비트코인 채굴소에서 비트코인 채굴 작업이 진행 중인 모습 암호화폐 대표주자 비트코인의 미래가 그 어느 때보다 유망해 보이지만 사실은 스스로 지닌 기술적인 한계 때문에 오히려 밝은..

파이코인으로 테슬라를 살 수 있다? [내부링크]

다음은 중국에서 만든 테슬라 홍보영상인데요 미래에 현실로 다가올 생각을 하니 설레네요 ㅎㅎ 테슬라 스마트폰 영상 serviceapi.nmv.naver.com 최근에 테크 매드 맨 머스크가 높은 평가로 휴대폰 업계에 뛰어 들..

개발자 Nicolas가 말하는 파이코인의 가치 [내부링크]

Nicolas : Pi의 가치가 낮지 않다는 것만 말씀 드릴 수 있으며 정확한 가격은 알려 드릴 수 없습니다! 노드가 70,000개 이상이고 블록 높이가 330만개 이상입니다. 활성 사용자 수는 1,200만에 가까운 것으로..

오늘의 파이코인 가격? [내부링크]

coindataflow.com/en/currency/pi-network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올립니다^^ 지금은 1파이 = $2.0453으로 나와있네요 물론 진짜 가격은 아니고 파이네트워크 코어팀에서 제공한 예상가치 입니다. (현재는 테..

파이코인 = 다단계??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파이코인에 대해 오해하고 계시길래 설명드리겠습니다. 바로 파이코인은 다단계 구조이고 스캠 코인이라는 의혹이죠. 먼저 다단계 구조에 대한 해명을 하겠습니다. A라는 사람이 B에게 추천을 하고 B..

국민일보도 관심가지기 시작한 파이코인? [내부링크]

뛰는 코인 묻지마 추격? ‘투자 스텝’ 꼬임 비트코인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다. 비트코인이란 블록체인 기술로 만든 가상화폐다. 비트코인 개당 가격(1BTC)이 5600만 원(2일 기준)으로 1년 전보다 5배 이상 뛰었..

파이코인의 역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5년 전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알지 못하고 사지 못한 것에 대해 종종 후회합니다. 지금 파이코인을 채굴하지 않으면 나중에 또 후회할 것입니다! 2009년 비트코인이 탄생하고 10년이 넘었습니..

파이코인 메인넷 이후 가격? [내부링크]

BM의 딥 블루 체스 컴퓨터의 계산을 통해 Pi의 초기 가격은 150~200달러입니다! 파이 채굴에 참여하는 것은 돈을 투자하지 않고 무료로 채굴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일반 대중이 무료 암호화 된..

파이코인 중국 비트바바에서 비상장 거래중 [내부링크]

파이코인 아직 비상장이지만 중국 비트바바에서는 비상장 거래를 진행하고 있나봐요.(지난 1월 14일) 모든 사람이 거래를 할 수 있는건 아니구요 선정된 소수 인원들이 KYC인증 후 시범적으로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중국 4조의 부자도 채굴하는 파이코인 [내부링크]

영상 후반부에 나오는 부분을 캡쳐한 것인데요 이 이더리움 보유금액을 한화로 환산하면 얼마일까요?? 무려 1조 4천억이 넘네요 ㄷㄷㄷ 저때의 이더리움 가격이 70만원정도인걸 감안하면 지금은 4조이상의..

파이코인 다음 반감기가 오기 전에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는 시간당 0.2파이(추천인 수에 따라 +a)로 채굴 가능하지만 메인넷(올해 하반기 예상)이후 반감기(보상이 반으로 줄어듦)가 도래하며 1억명이 돌파하면 다시 반감기가 도래하고..

파이코인 니콜라스 Q&A [내부링크]

언제 메인 넷에 올 것인가, Pi는 블록 체인인가 등등, Nicholas는 이번에 그것을 명확히했습니다! 최근 Nicholas는 메인 네트워크 시간, 메인 네트워크에 적용된 Pi, 코드 오픈 소스 및 파이 데이에 대한 자세한..

파이코인 아마존 관련 루머?? [내부링크]

파이는 미래에 비트코인의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아마존은 자체 비트코인 경쟁자를 출시할 것입니다. 다양한 신호와 결합하면 파이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얼마 전 해외 뉴스에서 Amazon..

파이 방패의 의미와 설정방법 [내부링크]

flash1223.creatorlink.net/%EB%B0%A9%ED%8C%A8%EC%84%A4%EC%A0%95 파이코인 크리에이터링크에서는 HTML을 몰라도 누구나 직접 반응형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만들기 fl..

제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채굴방법 (페이스북 ver.) 어닝팀 300여명과 함께 [내부링크]

[세계최초 스마트폰 무료 채굴 파이(PI)코인으로 미래준비 하세요] 채굴자 1500만명을 돌파한 PI(파이)코인은 스탠포드 대학교 블록체인 분산응용 프로그램을 전공한 니콜라스 박사에 의해 개발된 새로운 디지..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 가입방법, 걱정 멈춰!! 어닝팀 300여명과 함께 [내부링크]

세계최초 스마트폰 무료 채굴 파이코인을 선점하세요!! 채굴자 1,500만명을 돌파한 파이코인은 스탠포드대 블록체인 분산응용 프로그램을 전공한 니콜라스 박사에 의해 개발된 새로운 디지털화폐입니다. 현재..

파이코인 FAQ (자주 묻는 질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많은 분들의 파이코인에 대한 궁금증들을 해결해드리려고 해요. 파이코인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많으시다는 것은 알지만 여건상 모든 부분을 이 글에서 다룰 수는 없다는 점은 양해 바..

파이코인 앱 메인화면과 프로필 기능 [내부링크]

오늘은 파이코인 앱의 기본적인 기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특히 아직 앱에 익숙하지 않으신 신규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ㅎㅎ 방패 기능까지 설명하면 글이 길어질 것 같아서 이 글에서는 다루지 않..

파이코인 플레이 스토어 인기차트 3위!! [내부링크]

파이코인이 플레이 스토어 인기차트 전체 3위로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소셜부문에서는 여전히 1위를 기록 중이네요 ㅎㅎ 제 생각보다 더 빠르게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는 게 느껴집니다...

파이코인, 높아지는 관심... 채굴자 "손해볼 것 없다" [내부링크]

파이코인, 높아지는 관심... 채굴자 "손해볼 것 없다" 파이코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파이코인은 최초의 스마트폰 무료 채굴 앱으로 채굴자들의 든든한 지지를 받고 있다. 해당 앱에 가입한 유저들은 하루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