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atesuk의 등록된 링크

 pilatesu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복근운동 간단해요 [내부링크]

코로나가 점점 또 심해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복근 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집에서 할 수 있는 복근 운동에서 필요한 준비물은 매..

힙 힌지(hip hinge) 의 중요성 [내부링크]

오늘은 힙 힌지(hip hinge)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힙 힌지는 운동할 때도 그리고 일상생활에서도 정말 중요한 동작이에요. 힙 힌지는 우리의 허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평상시 무거운 물건을 들 때, 꼭 사..

애플힙 만들기 한번 따라해보세요 [내부링크]

날이 따뜻해지고 옷은 점점 얇아져서 다이어트 많이 생각하는 계절이 다가옵니다. 애플힙 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그냥 눈으로만 운동하시는 게 아닌 하나씩 따라 해 보시길 권합니다. 애플힙 만드는..

중둔근 강화운동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둔근 강화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중둔근은 애플힙이라도 얘기하는 엉덩이 옆부분을 이쁘게 채울 수 있는 중둔근입니다. 뿐만아니라, 중둔근을 강화운동해야하는 이유가 중둔근의 역할이 골반의 안..

엉덩이 근육 강화 운동 대표적 3가지운동 [내부링크]

오늘은 엉덩이 근육 강화 운동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엉덩이 근육 강화 운동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대표적인 3가지 운동에 대해서 다뤄볼게요. 운동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립니..

아사이베리 효능 슈퍼푸드인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아사이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사이베리는 아마존강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라나는 아사이 야자나무 열매입니다. 오래전부터 아마존 일대의 원주민들에게는 식량의 용도 이외에도 각종 소화질환..

카카오닙스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카카오닙스를 아시나요? 카카오닙스는 카카오나무 열매 안의 씨앗인 카카오빈을 발효시키고 건조한 후에 로스팅하여서 껍질을 제거하고, 잘게 부순 것이 카카오닙스입니다. 맛이 있다고 할 수 없지만, 은근 중독..

곰피 효능 및 주의사항과 먹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곰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곰피를 알고 계신가요? 곰피는 다시마목 미역과의 여러해살이 해조류로 이른 봄에 수확하는 바다에서 나는 봄나물입니다. 곰피의 특징으로는 일반 미역과 다르게..

수수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내부링크]

수수는 고소한 맛과 향이 나고, 돌잔치에서 빠지지않아요. 수수팥떡, 수수차, 국수 다양한 음식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곡밥에 사용되기도 하는 수수는 붉은색이 귀신의 접근을 막아주어서 정월대보름 오..

햄프씨드 효능 7가지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햄프씨드가 어떤 건지 아시나요? 햄프씨드는 대마의 씨앗이라고 불립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마의 환각성분을 도정한 곡물입니다. 대마의 씨앗이라고 위험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환각성분인 THC 함량이 낮은..

낫또 효능 알고 섭취하셔야죠 [내부링크]

낫또 좋아하시나요? 낫또는 청국장과 비슷한 거같기도 하면서 다른 음식이죠. 우리나라의 청국장은 발효과정에서 소금 간을 해주지만 낫또는 생식을 하기때문에 저염 식품으로 따로 간을 하지 않는 다는 차이..

렌틸콩 효능 및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렌틸콩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렌틸콩은 다이어트로 유명해요. 렌틸콩은 보통 콩보다 납작하고 카메라 렌즈와 비슷한 모양때문에 렌틸콩이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올리브, 낫토, 요구르트, 김치..

방풍나물 효능 및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방풍나물의 원래 이름은 "갯기름 나물"입니다.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잘 자란다고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치만, 풍이라고 불리는 뇌졸중을 막아줘서 방풍나물이라는 이름이 하나 더 붙여진것입니다. 방풍나물의..

달래의 효능 8가지와 부작용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달래는 봄의 상징이라고 불릴 정도로 봄에 많이 드실 거예요. 달래는 독특한 맛과 향취를 지닌 향신채로 줄기에서 연결되는 동그란 비늘줄기와 그 밑의 뿌리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매운맛과 상큼한 맛을 가지고..

곰보배추 효능 8가지 및 부작용 그리고 먹는 법 [내부링크]

곰보배추 들어보셨나요? 곰보배추는 그냥 김장배추와 완전 다른 식물입니다. 눈 속에서도 생명력이 끈질기기 때문에 설견초라고도 불립니다. 곰보배추는 잎 모양이 얼굴에 난 곰보보같이 울퉁불퉁해서 이름이 지..

머위 효능 8가지 및 부작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머위라는 식물을 알고계신가요? 머위는 저에게 너무 낯설지만, 봄철 대표 나물입니다. 봄철 대표 나물인 머위는 사람이 밭에서 재배를 하는 것보다 산자락이나 밭둑에서 자라는 국화과 쌍떡잎 야생 채소 중 하나..

결명자차 효능 9가지 및 부작용 [내부링크]

평소에 차를 많이 드시나요? 저는 평소에 물보다 차나 커피를 더 많이 마시게되요 오늘은 결명자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결명자차가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결명자차 효..

목련꽃차 효능 및 부작용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3월 초, 중순이면 볼 수 있는 목련꽃이에요. 목련꽃은 나무에 핀 연꽃 같다고 해서 목련이라고 불립니다. 목련꽃의 봉오리는 "신의화"라고 하며, 한의학에서는 약재로도 사용합니다. 이 목련꽃차 어떤 효능과 부작..

청경채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보관방법 [내부링크]

청경채 많이 드시나요? 저는 평상시에 많이 먹지 않는데, 샤부샤부 집에 가면 청경채 필수예요. 청경채 볶음도 좋아하고, 가끔 즐겨먹어요. 이 청경채에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면역력을..

곤약쌀 효능 다이어트에 좋을까? [내부링크]

요즘 관심사는 정말 다이어트인것같아요 오늘 날이 더 좋아서 그런지 옷은 더 얇아지니 다이어트에 더 관심이 갑니다. 그러다보니 무엇을 먹어야할지 찾아보다가 곤약쌀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곤약쌀은 다이어..

흑염소 부작용 및 효능 알고 섭취하세요 [내부링크]

흑염소를 드셔보셨나요? 흑염소는 여성분들에게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하여서 인기가 좋아요 저도 얼마전에 출산을 했는데 주위에서 출산 후에는 흑염소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 흑염소의 자세한 효..

링티 효과 효능 도대체 뭐길래 [내부링크]

티비를 보시다가 링티 CF를 한번쯤 보셨을꺼에요 보시다가 중간에 묵음처리..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는데요 링티가 무엇이길래 물에 타서 먹는지, 링티는 무엇이고 링티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링티는..

메스틱 효능 위건강에 정말 좋을까? [내부링크]

메스틱들어보셨나요? 메스틱은 키오스섬에서만 자라는 메스틱나무의 수액을 건조해서 굳힌거입니다. 자이리톨과 프로폴리스와 함께 세계3대 항생물질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나무에 칼로 흠집을 내면 흘러내리는..

모유유산균효능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모유유산균은 각종 미디어매체를 통해서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어떤 효능으로 인기를 얻고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모유유산균이란 이름그대로 모유에서 배양한 유산균이며, 아기의 성장 발..

레몬밤 효능 및 부작용 다이어트에 좋다고? [내부링크]

레몬밤이 알려지게 된것은 다이어트 때문입니다.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진 레몬밤. 레몬밤이 무엇인지? 레몬밤의 또 다른 효능은 무엇인지? 부작용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레몬밤은 레몬인줄 아시겠지만,..

더덕 효능 및 주의사항 알고드셔야합니다 [내부링크]

더덕은 "산에서 나는 고기" 라고도 불리고, 예로부터 중국에서는 약으로 썼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다양한 음식재료로 활용했습니다. 더덕은 초롱꽃과에 속하는 덩굴식물로 백삼, 사삼이라고도 불리며, 뿌리는 도라..

송담효능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송담은 처음들어보는경우도 있고, 많이 들어보신 분도 계실꺼에요. 송담은 소나무와 함께자라는 덩굴 식물입니다. 소나무와 기생하며 자라나는 식물이 수십종이 있는데 그 중에 송담이 있습니다 . 소나무 담쟁이..

쑥 효능 및 부작용, 보관법 알고먹자 [내부링크]

오늘은 쑥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3월의 쑥을 먹기 제일 좋은 달입니다. 저 또한 얼마전에 쑥국을 먹었는데, 쑥의 어느 효능이 있길래 먹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쑥 효능 1. 자궁 건강 쑥은 여..

콤부차 효능 및 주의사항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콤부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콤부차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셔서 유명해진 차인데, 다이어트 말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콤부차가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서 풀어보겠습니다...

감태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오늘은 감태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감태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고가겠습니다. 감태란? 감태(학명 : Ecklonia cava)는 갈조식물 다시마목 미역과의 해조(海藻)..

초유단백질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고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유단백질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사가 점점 커지면서 초유단백질도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초유단백질이라고해서 아기 분유로만 섭취가 가능하신 줄..

아보카도 오일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보카도오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아보카도오일이 대세입니다. 여러가지 식물성 기름 중에서도 아보카도 오일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그 자체로도 영양분..

그릭요거트 효능 7가지 확인하고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준히 인기있는 그릭요거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연예인분들도 챙겨드셔서 인기가 되고, 그릭요거트 전문점 가게가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 이유가 그릭요거트는 시중에 파는 요거..

락티움 효능 및 부작용 (feat. 락티움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락티움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락티움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락티움이란? 락티움은 쉽게 말해서 아기들이 우유를 먹고 소화하는 과정에서..

타트체리 효능 7가지와 주의사항 알아보고 섭취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여기저기서 많이 들리고있는 타트체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타트체리는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주의사항은 무엇이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타트체리는 시중에..

번아웃증후군 테스트 자가진단하고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번아웃증후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많은 직장인들이 겪고 있는 현상으로 의욕적으로 일에 몰두하던 사람이 극도의 신체적, 피로감을 느끼며 무기력해지는 현상입니다. 요즘 너무..

번아웃증후군의 정의, 증상,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번아웃증후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번아웃증후군 많이는 들어봤는데 나의 증상이 번아웃증후군인지 번아웃증후군이라면 어떻게 해결해야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번아웃증후군이란?..

구내염 빨리 낫는법 알고 빨리낫자 ( feat. 구내염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내염 빨리 낫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구내염은 생기면 정말 아픈데, 어떻게 빨리 나을 수 있는지 어떻게 예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구내염이란? 구내염은 구강에 발..

포스타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과 섭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타딜세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스타딜세린이란? 포스타딜세린 즉 포스파티딜세린은 대두에서 추출되는 인지질로 세포막을 구성하는 중요 성분이며, 뇌의 신경세포막에 많이 포..

마리골드 꽃차 효능과 먹는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리골드 꽃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리골드란? 마리골드는 국화과에 속하는 한해살이 꽃으로 금송화, 프랑스 금잔화, 홍황초로도 불립니다. 마리골드는 꽃모양이 예뻐서 관..

어골칼슘 효능 및 부작용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골칼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어골칼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골칼슘이란? 생선의 뼈로 만든 칼슘으로 생선 뼈를 1000도씨 이상의 고온에서 3시간..

고혈압 낮추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고혈압은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켜서 생명과 건강을 직접적으로 위협을 하는데, 일반적으로 증상이 없으므로 혈압을 측정해 보기 전까지는 진단이 되지않고, 진단이 되더라도 필요의 치료성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

시서스가루 효능과 먹는법 알아보고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서스가루 효능 및 먹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서스 가루는 다이어트로 화재가 되었습니다.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방법의 비결로 시서스 가루가 알려지면서 다이어트 보조제로 큰 인..

톳효능 9가지 알고계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양만점 톳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톳이란? 톳은 바다에서 나고 칼슘, 철분, 요오드 등의 무기염류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량이 부족했던 시절에 구황용으로 곡식을 조금..

산양유단백질분말 효능 및 섭취방법 정확히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수록 소화력이 떨어지며, 육류섭취가 줄게됨으로써 단백질 부족이 나타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산양유단백질분말의 효능 및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산양유단백질이란? 산양유..

고관절 소리 고관절 스트레칭으로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할 때나 움직일때 소리는 나는데 통증은 없으신분들 계시죠? 특히, 저는 레그레이즈 할때 고관절에서 뚝뚝 소리가 나더라구요. 하지만, 스트레칭으로 해결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관절 스트레..

종아리 알빼는법 ( feat. 리커버리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아리 알빼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종아리 알을 만졌을때, 말랑말랑하다면 피하지방의 원인이고, 단단하게 근육이 만져진다면 걸음걸이나 자세의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또한, 잘못된..

뱃살빼는 운동법 3가지 같이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뱃살 빼는 운동법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저는 임신으로 14키로가 쪘다가 출산후에 뱃살빼기 프로젝트중이에요. 뱃살빼는건 복근운동 + 식단 + 유산소가 함께 조화를 이루어야한답니..

목, 어깨 아플때 하는 스트레칭 1분만 투자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 어깨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정말 쉽게 하실 수 있으니 꼭 따라 해주세요!! (아침, 저녁으로 하셔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