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a7의 등록된 링크

 pina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매월 1~7일 롯데카드 카드값 반띵 이벤트(2022년 7월 OPEN) [내부링크]

매월 1~7일 롯데카드 카드값 반띵 이벤트(2022년 7월 OPEN)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평소 롯데카드를 자주 사용하는데 모바일 앱 접속해보니 위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공유드립니다. 밑져야..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2022년 7월부터 신청) [내부링크]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2022년 7월부터 신청)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서울시에서 7월 1일부터 서울에 거주하는 임산부에게 1인당 70만원의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해당 지원을 위해 보건복지..

2022년 7월 공모주 청약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7월 공모주 청약 일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벌써 7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번 6월 공모주 청약 일정에 이어 매월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함께 7월 공모주 청약 일정에..

케이스티파이(casetify) 커스텀 폰케이스 도착 후기 [내부링크]

케이스티파이(casetify) 커스텀 폰케이스 도착 후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지난번에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폰케이스 만들었던 게 도착해서 실물 후기 남겨드리고자 합니다. 커스텀 폰케이스 만드는 법이 궁..

[회계원리] 요약 정리: 3. 재무제표[포괄손익계산서, 자본변동표, 주석] [내부링크]

[회계원리] 요약 정리: 3. 재무제표[포괄손익계산서, 자본변동표, 주석] 1. 포괄손익계산서 (1) 재무성과 : K-IFRS 재무회계에서 말하는 재무성과는 포괄손익을 의미합니다. (총)포괄손익은 당기 소유주(지분참여..

2022년 6월 자동차세 납부 및 연납 신청 방법! [내부링크]

2022년 6월 자동차세 납부 및 연납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2022년 6월은 자동차세 납부의 달이신거 알고 계신가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국민이라면 말일까지 납부해야하는 자동차세 납부의 달..

[회계원리] 요약 정리: 2. 회계감사와 재무제표[재무상태표] [내부링크]

[회계원리] 요약 정리: 2. 회계감사와 재무제표[재무상태표] 1. 회계감사 (1) 회계감사제도의 의의 : 재무제표가 기업회계기준에 따라 적정하게 작성되었는지 외부 정보이용자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회계원리] 요약 정리: 1. 회계시스템의 개요 및 재무회계의 기본 [내부링크]

[회계원리] 요약 정리: 1. 회계시스템의 개요 및 재무회계의 기본 1. 회계시스템의 개요 (1) 회계의 의미 : 기업의 재무 언어로서, 정보이용자의 경제적 의사결정에 유용한 기업의 재무정보를 생산, 제공하는 정..

재택 부업 도전해보기 1탄: 네오박스(NeoBux) 후기 [내부링크]

재택 부업 도전해보기 1탄: 네오박스(NeoBux) 후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택 부업으로 도전해본 네오박스(NeoBux)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네오박스는 최근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알아두면 좋은 [광고] 관련 마케팅 용어 정리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광고] 관련 마케팅 용어 정리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블로그 운영을 하고 계시거나 마케팅 관련 업무를 하신다면 다양한 마케팅 용어를 접하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다소 생소한 용어들..

지방세 정기분 고지서 전자송달, 자동이체 신청 방법(세액공제 받기) [내부링크]

지방세 정기분 고지서 전자송달, 자동이체 신청 방법 (세액공제 받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지방세 납세편의 제고 및 과세행정 효율성 도모를 위해 지방세 전자송달과 자동이체 신청자에 대한 세액공..

20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안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안내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오늘은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1.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이란? 교육부와 17개 시/도시 교육청, 한국장학재..

2022년 1회차 유통관리사 2급 시험 독학 합격 후기(+Tip, 요약본 파일 첨부) [내부링크]

2022년 1회 차 유통관리사 2급 시험 독학 합격 후기(+Tip)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지난번 아래 글에서 2022년 유통관리사 2급 시험일정 안내해드렸는데요. 오늘 1회차 시험 결과 발표날이라 독학으로 합..

케이스티파이(casetify) 커스텀 폰케이스 만들기 [내부링크]

케이스티파이(casetify) 커스텀 폰케이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요새 핫한 케이스티파이 폰케이스 알고 계신가요? 다양하고 예쁜 케이스가 많은데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로 커스텀 케이스도 만들 수..

빅데이터란? [내부링크]

빅데이터란? 1. 빅데이터란 무엇을 말하는가? : 빅데이터란 디지털 환경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로 그 규모가 방대하고, 생성 주기가 짧고, 형태도 수치 데이터 외 문자와 영상 데이터도 포함하는 대규모 데이터를..

마케팅, 프로모션, 광고, 문화의 의미 [내부링크]

 마케팅, 프로모션, 광고, 문화의 의미 1. 마케팅 : 교환과정을 통해 소비자의 1차적 욕구 및 2차적 욕구(선택적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하는 기업의 활동입니다.  -마케팅 4P:  -마케팅 4C:  Product  (..

공유경제란? [내부링크]

공유경제란? 1. 공유경제란 무엇인가? : 공유경제는 물품을 소유의 개념이 아닌 서로 대여해 주고 차용해 쓰는 개념으로 인식하여 경제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현재는 "물건이나 공간, 서비스를 빌리고 나눠 쓰는..

[후기] 다얼유 무소음 무선 버티컬마우스 한달 사용 후기 [내부링크]

[후기] 다얼유 무소음 무선 버티컬마우스 한달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손목 건강에 신경쓰게 되었습니다. 이것 저것 장비를 하나씩 바꿔보다가 버티컬마우스에 대해 알게..

2022년 손실보상금 선지급 신청 [내부링크]

2022년 손실보상금 선지급 신청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과 별도로 손실보상금 선지급 신청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 손실보상금 선지급이란?..

2022년 7월 임업직불금 신청 [내부링크]

2022년 7월 임업직불금 신청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이번에 산림청에서 6월 말까지 임야대상 농업경영체(이하 임업경영체)에 등록한 산지를 대상으로 7월부터 '2022년 임업·산림 공익직접지불금' 신청을..

기업가정신 내용 정리(2): 사회적 창업가정신, 소셜 벤처 [내부링크]

사회적 창업가정신, 소셜 벤처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이어서 기업가정신 관련 내용을 정리하겠습니다. 1. 사회적 창업가정신  사회적 창업가정신이란 창업가정신+사회적 가치(사회적 약자 배려, 환경보호..

기업가정신 내용 정리(1): 창업, 기업가정신 [내부링크]

창업, 기업가정신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기업가정신 관련 내용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1. 창업이란?  창업에는 상업적 의미와 비상업적 의미가 있습니다. 창업의 사전적 의미는 창이 비롯할 창, 시작할 창으..

키치 마케팅(B급 마케팅) [내부링크]

키치 마케팅(B급 마케팅)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난해하지만 나도 모르게 빠져들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감성인 ‘B급 감성’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할리우드의 ‘B급 영화’에서 처음 사용된 ‘B급’이..

공간 마케팅이란? [내부링크]

공간 마케팅이란?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이번에는 공간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기술 발달로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이 상향 평준화되고 소비자의 수요는 더..

해피캠퍼스 1년간 자료 판매 후기(수익인증) [내부링크]

해피캠퍼스 1년간 자료 판매 후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혹시 해피캠퍼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거나 이용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해피캠퍼스는 대학레포트, 방통대, 자소서 등의 자료를 서로 공유하는 온..

미국 서브프라임 금융위기란? [내부링크]

미국 서브프라임 금융위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앞으로 금융 관련 지식을 쌓기위해 오늘은 금융위기에 대해 알아가보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금융위기는 “금융기관의 채무불이행 가능성이 지속적으로 증..

2022년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오늘은 공모주 청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명한 공모주 청약할 때 주변에서 얘기할 때는 뭔지 잘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아보면서 공모..

2022년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7월 29일까지) [내부링크]

2022년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7월 29일까지)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조치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자영업자 5월 30일부터 7월 29일까지 최대 1천만원의 손실..

스마트폰으로 사진 잘 찍는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으로 사진 잘 찍는 법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평소 사진찍는 것을 좋아해서 여러분께 사진 잘 찍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준비물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되지요. 1. 카메라 렌즈를 깨끗..

2022년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2022년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규 7,000명을 모집하기 위해 내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신청방법 안내해드리오니 아래내용 확인하시길 바랍..

2022년 2분기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2분기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오늘은 2022년 2분기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에 관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이란? 경기도 청년들의 사..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 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제안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 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제안하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요즘 N잡시대로 그 중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이번에 도전해봤는데요, 그..

2022년 유통관리사 2급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2년 유통관리사 2급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저는 최근에 유통관리사 2급 시험을 보고 왔는데, 시험 준비하면서 궁금했던 내용을 차근차근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유통업에서 근무하시거나 유..

Super happy한 순간이 언제이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Super happy한 순간이 언제이신가요? 저는 단순하게(?) 쇼핑할 때가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충동구매는 안하지만 어떤 것으로 사야할 지 한참 고민하다가 사는 그 순간 매우 좋아요...

아이패드 미니5로 펭수 캐릭터 그리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5로 펭수 캐릭터 그리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얼마전 새로 장만한 아이패드 미니5로 Procreate 앱을 활용하여 펭수 캐릭터를 그렸어요. 요새 펭수 인기가 엄청나죠! 저도 펭수 영상을 자꾸..

아이폰에서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하기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핀아입니다. 저는 아이폰 7을 사용하고 있는 10년 차 애플 덕후로서, 오늘은 아이폰에서 배터리 성능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을 간단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