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estree의 등록된 링크

 pinest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지마켓 옥션 스마일캐시 5천원 추가 적립 받기 : 초대 코드 [내부링크]

2022년 설 명절을 앞두고 지마켓, 옥션에서 빅설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사고 싶었던 위시 템과 설 선물을 저렴한 가격으로(초초초 대박 핫딜가도 가능!)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요. 스마일캐시 5..

안산 신길2 B1 사전청약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안산 신길2 B1 공공분양주택 위치와 분양가, 평면도, 동호수배치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안내 이 글과 관련 글 사전청약 자격 전매제한 거주 의무 총 정리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총 정리 안산 신길2 B1..

안산 신길2 사전청약 A2, 4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오늘은 안산 신길2 지구 사전청약 A2, 4 위치와 분양가, 평면도, 동호수배치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안내 이 글과 관련 글 사전청약 자격 전매제한 거주 의무 총 정리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총 정리 안..

안산 장상 A9 사전청약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오늘은 안산 장상지구 사전청약 A9 위치와 분양가, 평면도, 동호수배치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안내 이 글과 관련 글 사전청약 자격 전매제한 거주 의무 총 정리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총 정리 안산 ..

시흥 거모 S1 사전청약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오늘은 시흥 거모 공공분양주택 S1 위치와 분양가, 평면도, 동 배치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안내 꼭 봐야 할 사전청약 정보 사전청약 자격 전매제한 거주 의무 총 정리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총 정리..

시흥 거모 A10 사전청약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오늘은 시흥 거모 공공분양주택 A10 위치와 분양가, 평면도, 동 배치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안내 꼭 봐야 할 사전청약 정보 사전청약 자격 전매제한 거주 의무 총 정리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총 정리..

고양 장항지구 S1 사전청약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시 장항지구와 창릉지구에서 사전청약을 받고 있습니다. 이글에서는 장항지구 공공분양주택 S1 위치와 분양가, 평면도, 동 배치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안내 이 글과 관련 글 사전청약 자격 전..

부천 대장지구 A8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오늘은 부천 대장지구 공공분양주택 A8 위치와 분양가, 평면도, 동호수 배치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안내 이 글과 관련 글 사전청약 자격 전매제한 거주 의무 총 정리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총 정리 부..

사전청약 자격 전매제한 거주 의무 총 정리 [내부링크]

2021.12.29 드디어 3기 신도시 사전청약 4차 지구 공공분양주택 입주자 모집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날을 기준으로 청약자격(청약신청, 자격조건의 기간, 나이, 세대 구성원, 지역우선, 주택소유 등)이 판단 기..

부천 대장지구 A7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내집 마련의 꿈을 꾸신다면 반드시 3기 신도시 청약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미리 사전청약을 해보신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부천 대장지구 공공분양주택 A7 위치와 분양가, 평면도, 동호수배치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미아3 구역 모델하우스 분양일정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미아 3 구역의 민간분양 일정이 발표됐습니다. 우이 경전철 삼양역과 서울 지하철 4호선 미아역 더블역세권의 북서울 자이 폴라리스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텐데요.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호반써밋 그랜빌Ⅱ [오산 세교 2지구 A1] 모델하우스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오산 세교 2 지구 민간분양 호반써밋 그랜빌Ⅱ 민간분양 일정이 발표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호반써밋 그랜빌 Ⅱ 분양일정 분양가 평면도 등 청약 전 꼭 알아야 할 정보를 담았습니다. 자세히 소개해드..

남양주 왕숙신도시 A1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남양주 왕숙신도시 공공분양주택 A1 단지 위치는 이번 4차 왕숙신도시 사전청약 3개 단지중 가장 선호도가 떨어지는 곳 지역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높습니다. 가장 낮은 커트라인이 예상되는 단지라고 하는데요...

남양주 왕숙신도시 B17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남양주 왕숙신도시 B17 사전청약을 위해 많은 분들이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어느 지역이 괜찮은지 또는 괜찮은지 또는 어떤 타입에 청약을 신청해야 할지 정보를 알아보고 계실 텐데요. 그 고민 덜..

남양주 왕숙신도시 B1 위치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남양주 왕숙신도시는 이번 3기 신도시 중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왕숙지구는 경춘선 퇴계원역과 사릉역 사이에 길게 뻗은 모양으로 구성되는데요. 가까운 위치에 구리갈매역세권 지구, 남양주 별내지..

창릉신도시 사전청약 S6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창릉신도시 S6 단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양 창릉신도시는 GTX-A 노선이 지나가는 곳으로 최초 창릉역 계획은 없었으나 창릉 신도시가 발표되면서 신설된 역인데요. 창릉역 건..

창릉신도시 사전청약 S5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중 하나인 창릉신도시 S5 구역이 4차 사전청약을 시작합니다. 창릉신도시는 GTX-A 노선이 건설 진행 중으로 향후 기대되는 3기 신도시 중 하나인데요. 창릉역과 가까워 많은 경쟁이 예상되는 S5 구역의..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총 정리 [내부링크]

남양주 왕숙/부천 대장/고양 창릉/시흥 거모/안 산장상/안산 신길 2/고양 장항 제3기 신도시 21년 사전청약 4차 지구 공공분양주택 공고가 지난 12월 29일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사전청약은 3기 신도시 본 청약..

연 35만원 혜택! 평생교육바우처 지원대상 신청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위해 교육을 받고 싶지만 경제적으로 형편이 어려워 주저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육부는 평생교육바우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2022년 1월 7일부터 저소득..

정용진, 백종원의 SOS에 왕고구마 450톤 구매 '못난이 매직' [내부링크]

백종원 대표의 부탁에 정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이 다시 한번 키다리 아저씨가 되었습니다. SBS 예능 '맛남의 광장'이 공개한 예고에서 백종원 대표는 정용인 부회장에게 해남 왕고구마 450톤을 구매해달라고 부..

성추행으로 사퇴를 밝힌 오거돈 시장의 과거 회식자리 여직원 논란 [내부링크]

오거돈 부산시장이 23일 갑작스런 기자회견에서 사퇴의사를 밝혔습니다. 너무나도 갑작스러운 사퇴소식과 함께 들려온 것은 여직원에게 불필요한 신체접촉을 했다는 사실인데요. 시장이 여직원을 불러 강제 추행을..

김정훈 소속사 계약해지 후 유튜버로 변신 예고(+여자친구 논란) [내부링크]

김정훈 소속사 계약해지 후 유튜버로 변신 예고(+여자친구 논란)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지난해 소속사와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김정훈은 소속사와 3개월 만에 계약이 결렬되었고 각자의 길을 가기..

이원일김유진 학폭 의혹 죄송합니다 사과문(+공식입장) [내부링크]

이원일 셰프와 결혼을 앞둔 김유진 PD가 학폭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원일 셰프가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지난 21일 네이트판에는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피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글이..

남편 안재현과 이혼소송 후 11kg 감량한 구혜선 근황 [내부링크]

남편 안재현과 이혼소송 후 11kg 감량한 구혜선 근황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 소송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구혜선은 '구혜선 초대전<항해-다시 또 다시> 기자회견에 참석..

펭수 월 수익 공개 어마어마 (+유튜브, CF, 광고, 음원 등등등) [내부링크]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체널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 펭수! 남극에서 온 펭수는 EBS 연습생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는 캐릭터 인데요. 펭수는 자이언트 펭 TV의 크리에이터이자 만능엔터테이너로 2019년 부터 현재까..

한 남자 가수의 '전 여친'과 '현 여친'의 인연 [내부링크]

한 남자 가수의 '전 여친'과 '현 여친'의 인연 과거 세븐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03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당시 귀엽고 잘생긴 외모와 춤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븐은 현재 배우 이다해와 20..

거짓말로 골수팬까지 등 돌리게 한 남자연예인 1~3위 [내부링크]

거짓말로 골수팬까지 등 돌리게 한 남자연예인 1~3위 1위 유승준(스티브 유) 가수 유승준은 1997년 데뷔하여 <가위>, <사랑해 누나>, <나나나>등 많은 활동곡으로 사랑을 받으며 가수와 만능 엔터테이너로..

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미스코리아 집안 나이 학력(+과거)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참가자의 학폭과 인성논란 그리고 마약 논란 등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는 가운데 여성출연자 서민재의 과거 경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민재는 지난 2019년 미스경북에 출전했습니다. 서민재는 한..

하트시그널3 김강열 버닝썬 마약 진실(+여자친구)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 남자출연자인 김강열은 모델 출신의 의류사업가 입니다. 지난 1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강열의 버닝썬 클럽 사진이 퍼지며 마약과 관련된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버닝썬은 빅뱅의 전 멤버..

하트시그널3 이가흔 초등학교 학폭논란 (+충격적 진실)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이가흔 초등학교 학폭논란 (+충격적 진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3이 최근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첫날 시그널 하우스에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이 입주하는 모습이 그려졌..

코로나 생계지원금 소식에 '재앙' 언급한 여배우(+과거논란) [내부링크]

한 여배우의 SNS에서 시작된 정부 정책의 언급 논란에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하고 있습니다. 그 여배우는 바로 '장미인애' 입니다. 장미인애는 30일 자신의 SNS에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정부가 결정한 코로나 1..

박사방 조주빈의 손발이 되었던 공익근무요원과 8급 공무원(+동료 반응) [내부링크]

조주빈과 함께 일명 '박사방'을 운영한 핵심 공범에는 공익공무요원과 8급 공무원도 포함되어 있어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강씨는 과거 수원병원 원무과에서 근무하며 한 여성의 개인정보를 유출하고 스토킹..

제주도 다녀 온 모녀가 형사고발과 손해배상 청구 받은 이유(+1억 이상) [내부링크]

제주 여행을 다녀 온 딸과 어머니에게 제주도가 형사고발과 1억원이 넘는 금액의 민사상 손해배상 소송을 검토중이라고 알려져 충격입니다. 최근 강남구에 사는 딸(19세 여) A와 어미니 B는 3월 30일 제주도에 비..

유명 여자 아이돌 딥페이크 '텔레그램'방에서 확인(+충격) [내부링크]

최근 'N번방'사건이 이슈가 되면서 우리 사회의 성과 관련한 범죄에 대하여 고강도 처벌이 필요함을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명 여자 아이돌을 상대로한 범죄가 텔레그램 방에 존재하며 그 회원수가 2..

박지윤 사과했지만 충격적인 댓글의 정체(+캡쳐) [내부링크]

KBS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콘도를 다녀온 사진을 SNS에 올린 뒤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있다고 합니다. 박지윤은 자신의 SNS 여행 사진에 한 네티즌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언..

고등학교 때 여자친구 두번 임신시킨 KBO 프로야구 선수의 충격적인 사생활(+여친입장) [내부링크]

KBO 2019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2차 1라운드 전체 8순위로 지명되어 프로야구에 입단한 야구선수 고승민. 전라북도 군산시 출신으로 2000년 8월생 올해 21살이 된 고승민에게 갑작스러운 사생활 논란 이슈가 터졌..

한류스타로 바쁜 와중에 특허 출원 발명품으로 로열티 받는 연예인 [내부링크]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게다가 최근에는 열정이 넘쳐 열정만스루라는 별명까지 2004년 데뷔하여 현재까지 무려 17년을 아이돌로 생활하고 있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정윤호. 가만히 있는 것을 싫어..

한 스타일리스트의 다이어트 비결 단마토 탄생배경(+슈스스) [내부링크]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최근 다이어트로 12.5kg 감량에 성공했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한혜연은 패션디자이너 겸 스타일리스트로 다수의 방송출연 및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최근에..

아들을 잃은 부모의 거짓말 논란, 가해자는 징역1년(+증거영상) [내부링크]

지난 2019년 9월 11일 충남 아산에서 어린이 교통사고로 당시 9살 김민식 군이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후 민식이 부모는 방송을 통해 사연을 소개했고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운 사연에 공감하며..

'n번방 사건' 뒤 한 남자 연예인의 심경고백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트린 n번방 사건, 그 곳의 중심에는 '갓갓'과 '박사방'이 있었습니다. n번방의 존재가 알려지고 많은 사람들이 분노에 떨며 신상공개 청원을 하며 우리사회의 강력한 성범죄 처벌..

코로나 19 마스크 귀아픔 맥심 커피로 해결하는 방법(+김서림 방지 팁)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밥을 먹을 때와 잠을 잘 때를 제외하고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마스크 착용의 불편함 1위는 의외로 답답함이 아닌 귀 통증이라고 합니다.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

미국인들이 코로나로 사망자가 늘어나도 마스크를 쓰지 않는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미국의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3만명을 훌쩍 뛰어 넘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와 달리 미국에서는 마스크 쓴 사람들을 보기 아주 어렵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의 심각성을 아직 모르는 것일까요? 미국 휴일의 풍..

박사방 인하공전 25살 조주빈 문재인 대통령이 철저한 조사를 지시한 이유(+신상공개) [내부링크]

미성년자 16명 등 확인된 피해 여성만 무려 74명. 여성들을 성적으로 착취한 영상을 인터넷 메신저 텔레그램을 통해 돈이나 가상화폐 등을 받고 영상을 퍼트린 방사방과 갓갓에 대한 국민적인 분노가 커지고 있는..

매교역 푸르지오 SK뷰 팔달8구역 분양가 모집공고문 [내부링크]

매교역 푸르지오 SK뷰 팔달8구역 분양가 모델하우스 주변 시세보다 낮은 분양가로 로또 단지가 될 것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는 수원 팔달 8구역 재개발의 '매교역 푸르지오 SK뷰가 2월 7일 입주자 모집 공고..

2020년 서울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2020년 서울 아파트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소나무 집입니다. 서울 아파트 값이 고공행진을 하기 때문에 청약으로 집을 사는 방법이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서울 아파트 분양과 청약일정에 관심이 많으..

[청약정보]아파트청약 청약홈 아파트투유와 달라진 점 5가지 [내부링크]

[청약정보]아파트청약 청약홈 아파트트유와 달라진 점 5가지 2020년 2월 3일부터 아파트청약을 할때는 한국감정원의 새 청약시스템인 ‘청약홈'을 이용해야 합니다. 기존 청약시스템인 금융결제원의 ‘아파트투..

원종 홍대선 덕은역 위치 타당성 통과소식 [내부링크]

원종 홍대선 덕은역 위치 예비 타당성 통과소식 안녕하세요. 소나무 집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부천 원종과 서울 홍대까지의 광역철도 예비타당성 조사가 발표되었습니다. 12월 6일 용역조사를 마치고 12..

파인 사이트(숨은 금융자산 찾기) [내부링크]

파인 사이트(숨은 금융자산 찾기) 은행, 증권, 보험, 카드사 등 우리나라 금융권이 모두 참여하는 '숨은 금융자산 찾기' 캠페인이 11월 11일 부터 12월 20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됩니다. 캠페인 대상 금융자산은 무..

펭수 뜻 성우 정체 인기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펭수 뜻 성우 정체 인기있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소나무 집입니다. 오늘은 인기절정의 펭수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대세 캐릭터로 떠오른 펭수! 특히 아이들보다는 20,30 직장인들에게 펭수는 큰 인..

정용화 전역예정 부동산 빌딩 투자 [내부링크]

정용화 전역예정 부동산 빌딩 투자 올 11월 3일 전역하는 씨엔블루의 멤버 정용화의 팬들을 위한 시간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정용화는 강원도 간동면 모처에서 전역한다고 하는데요.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 엔터..

덕은지구 주상2 에일린의 뜰 분양정보 [내부링크]

덕은지구 주상2 에일린의 뜰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소나무 집입니다. 오늘은 덕은지구 중흥S클래스에 이어서 덕은 에일린의 뜰 분양정보를 알아볼께요. 덕은지구 주상2 자리에 덕은 DMC 에일린의 뜰이 찾아옵니다..

덕은지구 중흥S클래스 분양일정 분양가 [내부링크]

덕은지구 중흥S클래스 분양일정 분양가 안녕하세요. 소나무 집입니다. 오늘은 파크시티라는 이름으로 덕은지구 A2에 분양하는 중흥S클래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분양했던 대방 노블랜드에 이어 중흥..

제네시스 챔피언십 중계 [내부링크]

제네시스 챔피언십 중계 오는 10월 10일 목요일 부터 10월 13일 일요일까지 총상금 15억의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인천 연수구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립니다. 중계는 네이버 스포츠와 JTBC GOLF 에..

김성령 팬 성명서 조국 여배우 김용호기자 [내부링크]

김성령 팬 성명서 조국 여배우 김용호기자 조국 여배우 후원과 관련하여 김성령의 팬 성명서가 등장했습니다. 지난 25일 조선일보 연예부 출신 기자인 유튜버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조국 후보자가 톱스..

이수 KCC스위첸 포레힐즈 분양가 [내부링크]

최근 분양한 서울에서 가장 뜨거웠던 동작구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평균 203:1, 최고 1,123:1이라는 경쟁률을 기록하며 올해 최고 경쟁률 기록을 갱신한 바 있었는데요. 푸르지오의 성공으로 동작구는 강..

대곡역 두산위브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 능곡1구역 [내부링크]

대곡역 두산위브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 능곡1구역 대곡역의 첫 주변 아파트 단지 분양으로 능곡 1구역 재개발 분양이 시작됩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271-4 일대의 능곡 1구역은 두산위브가 재개발..

정재홍 사망 부인 나이 [내부링크]

정재홍 사망 돌연사 부인 나이 서울 SK 나이츠 소속의 가드 정재홍이 9월 3일 밤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돌연사 했다고 합니다. 정재홍의 죽음은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 했기 때문에 참으로 안타깝기 그지 없습..

김영희 심경고백 빚투 김성령 도움 [내부링크]

김영희 심경고백 빚투 김성령 도움 지난해 12월 모친의 빚투 논란으로 방송출연을 중단했던 개그우먼 김영희가 8월 28일 오전 채널A의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의 근황과 방송복귀 소감을 말했다고 합니다...

2019 하이브리드 차량 5위~1위까지 순위는? [내부링크]

지난 2019 하이브리드 차량 10위~6위에 이어 5위~1위까지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5위- Kia K5 Hybrid 4위- Toyota Prius C 3위- Chevrolet Volt 2위- Ford Fusion Hybrid 1위- Toyota Prius 5위- Kia K5..

2019 최고의 하이브리드 차량 10위-6위 순위공개 [내부링크]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차량들은 친환경적인 것이 지루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날렵한 디자인부터 능률적인 기능까지, 제조업체들은 효율만큼이나 눈길을 끄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