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gon의 등록된 링크

 ping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2건입니다.

중국, 코로나19에 이어 브루셀라병 퍼트리나.. [내부링크]

중국에서 코로나19 사건에 이어 브루셀라병 약 3,000명 이상이 대규모 감염이 발생했습니다. 중국의 한 제약 공장에서 동물용 브루셀라병 백신을 만들며 사용기간이 지난 소독제를 사용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제..

장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및 초기증상 [내부링크]

자궁경부암이란? 자궁의 입구인 자궁경부에 발생하는 악성종양으로 하루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니며, 상당 기간 전암단계를 거쳐 발병하는 암입니다.  세계적으로 여성에게 발병하는 암 중 두 번째로 흔한 암입니..

신형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공개, A14 Bionic 칩으로 생산성 향상 [내부링크]

애플이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신제품 공개행사에서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iPad Air) 라인업을 공개 하였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며 10.9인치 화면이 커졌으며 T..

일명 "대드백" 일명 아빠의 몸매, 미국에서 핫한 아이템 [내부링크]

미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남성들을 위한 일명 '대드백'이 화제 입니다. 아빠의 몸매라는 뜻을 가진 댓밧(Dad bod)은 꾸준히 운동해 어느 정도의 근육도 있지만 맥주와 피자를 즐겨 먹어 똥배가 나온 몸을 뜻합니..

개그맨 김형인, 도박장 개설 혐의로 재판 넘겨져 [내부링크]

웃찾사 출신 개그맨 김형인은 강서구의 한 오피스텔에 불법 도박장을 개설하고 수천만원 판돈이 오가는 도박 판을 주도 했으며, 직접 도박에 참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지난 5월 김 씨와 최 씨를 검..

우다사3 김용건황신혜, ‘자기야, 오늘부터 1일!’ 뜻밖의 커플 [내부링크]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 일명 "우다사3"라고 불리며 다시 사랑을 찾고 싶은 남녀의 가상 커플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남들이 졸혼할 때 커플이 된 배우부터, 공개 연애 후 결별한 가수까지 뜻밖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연장이 될 수밖에 없는 상황 [내부링크]

정부가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를 연장을 검토 중에 있으며, 주말 중에 결론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19 대규모 확진자 및 신규 확진자 일시적으로 증가하여, 정부가 수도권 방역 강화를 위해 사회적 거..

윈도우 시스템 유휴 시간 프로세스란? [내부링크]

시스템 유휴 시간 프로세스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버벅거리거나 느려지는 경우 작업관리자를 열어 사용 중인 프로세스를 확인하게 됩니다. 작업관리자를 열면 위와 같은 창이 보이게 됩니다. 참고로 작업..

안산 화정동 소고기 맛집 사랑방, 안산 소고기 맛집 [내부링크]

반찬이 정갈하고 느낌있는 안산 화정동 소고기 맛집 "사랑방" 입니다. 여러번 가신 분도 길이 헷갈릴 정도로 비슷한 골목을 여러번 지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다음에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소고기 맛집입니..

윈도우10 디펜더(Defendef) 끄는 방법 1분 투자 [내부링크]

윈도우10 디펜더(Defender) 끄는 방법 - 1분 투자 윈도우 디펜더는 악성코드 및 스파이웨어 등 PC를 보호해 주는 기본 소프트웨어입니다. 가끔 원하지 않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차단되는 경우도 있어 불편하기도..

황산 테러 피해자 제시카 노타로..베니스국제영화제 레드 카펫 참석 [내부링크]

사진출처=뉴스1 이탈리아 출신 모델 겸 가수인 제시카 노타로가 상처를 안대로 가리고 당당한 모습으로 베니스국제영화제 레드 카펫에 참석해 화제 입니다. 제시카 노타로가 금색 안대를 착용한 것은 황산 테러..

아이돌 그룹 아이러브 신민아, 극닥적인 선택 후 경찰에게 구조되.. [내부링크]

사진 출처=신민아 인스타그램 20대 아이돌 걸그룹 출신 자살 소동으로 이전 아이러브 신민아가 화제 입니다. 9일 정오에 선상대교에서 극단적인 시도를 하다 주위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구조 되었..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결국 사망 & 사건 정리 [내부링크]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가 결국 숨졌습니다. 지난 1일 조준기 대표는 SNS를 통하여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남긴 뒤 서울 용산구 모처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사진 출처=조준기 대표 인..

연기파 배우 문희경 나이..보이스트롯 파격 변신 [내부링크]

배우 문희경은 뮤지컬, 드라마, 예능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써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기파 배우 문희경은 늦은 나이에도 MBN "보이스토롯"에 도전하며 모두의 박수갈채를 받..

현대자동차, SUV 신형 투싼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가 신형 투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신형 투싼의 주간주행등(DRL)을 모티브로 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현대차의 차세대 베스트셀링 SUV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현대 자동차 투싼은..

마이삭 가고, 제10호 태풍 하이선(HAISHEN) 온다 [내부링크]

제9호 태풍 마이삭이 제주와 부산 지역에 거센 바람과 물폭탄으로 금심한 태풍 피해를 입은 가운데 제10호 태풍 하이선(HAISHEN)이 오고 있습니다. "하이선"이라는 이름은 중국에서 제출한 태풍 이름으로 "바다..

황정음 결혼 4년만에 이혼, 남편 이영돈 골퍼와 이혼 사유는.. [내부링크]

사진출처=한밤 배우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2015년 12월 소속사를 통해 연애를 인정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황정음은 2016년 프로 골프 선수이자 사업가인 이영돈..

전현무의 연인 아나운서 이혜성..라디오스타 출연 [내부링크]

15살 차이 전현무의 연인 KBS 전 아나운서 이혜성이 라디오 스타에 출현했습니다. 이혜성은 KBS 본부에 입사한지 4년 만에 프리선언을 했으며 다수 예능 출연 및 MC를 하고 있는 전현무가 직접 강사를 자처하여..

비디오스타 DJ소다 출연..여성DJ 아시아 부문 3년 연속 1위 [내부링크]

MBCevery1 "비디오스타"에  방구석 축제 위엄한 쇼타임 특집으로 DJ소다가 출연하였습니다 MC 김숙이 많은 인기 가수 및 유명 외국 래퍼들이 대시를 많이 했다고 들었다라고 질문하자 해외 아티스트들에게는 10..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와디즈 단독 출시 [내부링크]

로봇 전문 기업 유진 로봇은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처음 공개했습니다. 1인 가구 및 원룸 청소에 특화된 로봇청소기로 오직 아이클레보에서만 라이언 캐릭터 디자인 청소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소리..

SBS 생활의 달인 부산 밀냉면 맛집.. [내부링크]

SBS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서 부산 밀 냉면 맛집 달인이 공개되고 화제입니다. 40년 동안 한자리에서 전통 밀 냉면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달인 부부의 오랜 세월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는 비결은 밀 냉..

이천수 아내 심하은 이란성 쌍둥이 공개..이천수 나이 및 모델 심하은 나이 [내부링크]

이천수는 81년생 40세, 아내 심하은 84년생으로 둘의 나이 차이는 3살 차이입니다. 7년차 이천수&심하은부부 입니다. 2012년 결혼 당시 미모의 모델 출신 심하은과 결혼하면서 이목을 모았으며, 혼전임신으로 결..

종아리 부종 | 하체 부종 붓기 빼는 방법 [내부링크]

종아리 부종 일명 하체 부종이라고도 불리며 원인은 다양합니다. 과체중, 비만, 장기간 서 있는 등.. 장시간 서 있어 다리 부종이 오는 경우 하체 정맥의 압력이 높아지고 혈액, 림프 등 체액이 하체로 몰리며 발..

코로나 라이브..실시간으로 코로나 확진자 수 확인 가능 [내부링크]

재난문자와 각 지자체 및 질병관리본부에서 금일 제공하는 자료를 기반으로 코로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코로나 라이브 웹사이트가 생겼습니다. 총 누적 확진자 및 시간대별로 몇 명의 확진자가 발..

크레앙, 울트라부스트 65W GaN PD 고속 충전기 X3 출시..블랙 & 화이트 [내부링크]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제조 및 수입하는 크레앙이 울트라부스트 65W GaN PD 고속 충전기 X3를 출시 했습니다. GaN은 새로운 형태의 반도체 재료인 질화갈륨(Gallium Nitride)으로, 작고 가벼우며 발열과..

구리시 교문동 장자2사거리 10m 대형 싱크홀 발생 [내부링크]

사진 출처-연합뉴스 2020년 8월 26일 오후 3시 40분경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장자 2사거리  아파트 단지 앞 도로에 대형 싱크홀이 발생했습니다. 도로 한쪽과 인근 인도를 차지하는 10m 대형 싱크홀이며, 깊이..

기아자동차, 4세대 카니발 출시, 실내 정보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미니밴 신형 4세대 카니발 온라인 론칭 발표회를 열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2014년 3세대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밴 신형 4세대 카니발입니다. 세련된 디자인, 공간 활용성, 진화된 첨단 기술..

얼굴 붓기 빼는 방법 및 얼굴 붓기 빼는 마사지..2분 투자 [내부링크]

우리의 몸은 7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신체 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수분이 몸 안에서 특정 부위에 머물거나 신진대사가 불규칙한 경우 얼굴이 붓게 됩니다. 예를 들어 염분이 많은 음식 "라면"..

엘리오니, 친환경 스마트 UVC LED 살균 마스크 ‘퓨리마스크’ 출시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KF80, KF94 등 필터링 효과가 강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가운데 장시간 마스크 착용로 답답함 및 호흡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엘리오니는 오래 써도 불편함이 없는 마..

알콜성 치매 증상..술 마시고 자주 필름이 끊긴다면 [내부링크]

한국 국민 1년간 술 소비량 1인당 약 9.1리터 알코올 소비 OECD 22위 입니다. 술을 접하는 나이는 점점 낮아지고 알코올성 치매 환자의 연령도 낮아지는 추세입니다. 누구도 방심할 수 없는 질병으로 요즘 들어..

446만명 유튜버 문복희 먹뱉 의혹(움짤)..네티즌 해명 요구 [내부링크]

작은 체구를 가진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양의 음식을 먹으며 음식을 맛있게 잘 먹어 구독자 446만명을 보유 하고 있는 먹방 유뷰버 문복희 입니다. 유튜버 뒷광고 논란이 이슈가 되었을때 유튜버 문복희는 직..

삼성 전자 갤럭시 노트20 전 세계 약 70개국 출시, 무슨 기능이 있길래 이렇게 열광 하나?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을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8월 21일에 출시 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화면의 레이턴시가 줄어들어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S펜’과 엑스박스 클라우..

한다감, 친정집 공개 세종시 한옥 1000평 규모 [내부링크]

1980년생 나이 41세인 배우 한다감은 올 초 1월에 한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한다감은 이름 개명 전 한은정 이라는 이름으로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로 데뷔하였으며, 다수의 드라마와..

김정은 동생 김여정 일부 통치 권한으로 사실상 2인자 [내부링크]

김정은 북한 위원장은 김여정 등 일부 권한을 이양했다고 밝혔으며, 후계 통치는 아니며, 아직 후계자를 결정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9년간 통치하면서 통치 스트레스 경감 차원으로 일부 권한..

갤럭시 탭 S7 품귀 현상.. 활용 가치가 높아진 태블릿 혁명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18일부터 갤럭시탭 S7 시리즈를 예약 판매 시작하였습니다. 쿠팡과 위메프 등 사전 예약 구매가 진행되었으며, 오픈마켓마다 서로 다른 이벤트와 혜택으로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중 갤럭시..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배우 서성종 코로나19 확진.. [내부링크]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한 배우 서성종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모든 촬영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16부작으로 14회까지 방송되었으며, 막바지 촬영과 방송을 앞두고 전..

강소라 결혼 발표, 혼전 임심은 아니야 [내부링크]

사진 출처=MK 스포츠 배우 강소라가 깜짝 결혼 발표로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강소라는 17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블링블링"에 자필로 편지를 작성하여 게재 하였습니다. 오는 29일에 예식 예정이였으나,..

김종국 나이..가수 홍진영과 무슨 사이? [내부링크]

안티 없는 가수로 유명한 김종국입니다. 활동 범위가 넓은 가수로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MC 등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약 중입니다. 김종국은 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며, 나이에..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방법..빠지는게 눈에 보인다 [내부링크]

식단 관리 - 뱃살 빼기의 첫걸음 1. 저지방 단백질 저지방 단백질은 포만감을 유지시키기 때문에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2. 채소와 과일 먹기 식사의 절반 이상을 채소와 과일로 먹는 경우 자연적으로 칼로..

개그우먼에서 배우로 전향한 박보미 결혼, 남편은 축구 선수 박요한 [내부링크]

개그우먼에서 배우로 전향한 연예인 박보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K리그2 FC안양의 박요한 선수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보미는 배우 박보영과 절친 사이로도 유명하며, '힘쎈여자 도봉순', '미스터..

원조 여신 배우 고은아..자연인으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배우 고은아가 가족들과 유튜버로 활동하다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고은아는 다수의 드라마 및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전참시에..

어른들의 뽀통령 펭수 얼굴 공개.. 입담 만큼 실물도 훈남이다 [내부링크]

개떡같이 물어도 찰떡같이 대답하는 펭수 입니다. 펭수의 입담은 장난스러우면서도, 진정성이 담겨 있는 말투로 방송인, 기자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입담을 보여줍니다. 또한 펭수의 엣헴송은 많은 사람들이 따..

벤큐 2740 응답속도부터 남다르다 [내부링크]

240hz를 처음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이게 과연 차이가 있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응답속도에서 차이가 많이납니다. 응답속도 기준 1등 ~ 4등까지 벤큐가 차지할만큼 부드러움이 최강입니다. 또한 FPS를..

고한 함백산 야생화 축제 2020.. 꽃길로 놀러가자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고갯길로, 잊지 못할 여름꽃 축제가 펼쳐집니다. 최대 규모의 야생화 군락지 정선군 고한읍 한백산에서 시원한 여름 여행의 주제로 야생화를 구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한 구공탄 야시장..

러시아, 세계 최초 코로나19 백신 개발 성공? [내부링크]

사진 출처=연합 뉴스 러시아가 세계 최초로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성공해 백신 등록을 맞췄다고 언론에 발표했습니다. 러시아 푸틴 대통령은 백신에 대하여 모든 검증 절차를 거쳤으며, 지속적으로 면역력을..

네이버 지도 CCTV 확인 방법..도로 교통 및 날씨 확인 필수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 CCTV를 이용하여 도로 교통 및 날씨를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기상청 날씨 오보로 외출 시 가고자 하는 목적지 CCTV로 날씨 확인 후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네이버 지도 애플리..

노르웨이 기상청, 해외 기상청 정확한 날씨로 인기 상승 [내부링크]

노르웨이 기상청 및 해외 기상청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어지는 장마에 기상청 예보가 맞지 않아 시민들의 불평이 나오고 있습니다. 외국 기상 정보를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여 날씨를 확인..

OneDrive 삭제 방법 간단한 방법 다운로드 후 클릭 한번이면 쉬운 삭제 [내부링크]

윈도우를 설치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OneDrive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삭제 파일로 실행만 하시면 손쉽사게 삭제가 가능 합니다. 위 OneDrive-Uninstaller.cmd 파일 다운로드 후 실행 화면 입..

아이의 건강을 면역력 책임지는는 "초유 단백질" 속 면역 글로불린 [내부링크]

초유 단백질이란? 분만한 소의 유선에서 5일간 분비되는 우유(초유)라고 하며, 전 세계 우유 생산량의 약 0.5%밖에 되지 않는 초유는 굉장히 귀합니다. 사람은 임신을 하면 태반을 통해서 태아에게 면역물질 및..

대규모 레바논 폭발 사고, 원인은 질산 암모늄? (움짤) [내부링크]

레바논 대규모 폭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6년간 베이루트 항구 창고에 질산암모늄 2천750톤이 장기간 보관되어 있었으며 현지 언론은 소홀한 관리로 인한 사고로 보고 있으나 트럼프는 한편으로 일종의 폭탄..

효과 좋은 양배추 다이어트 방법 및 효능 [내부링크]

양배추는 우리 주위에 흔하게 볼 수 있는 채소이며, 미국 타임스에서 선정한 세계 3대 장수 식품 하나 입니다. 먹기 간편하며, 준비하기 쉬워 양배추 다이어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식이섬유 및 비타민이 풍부..

'보행자 사망'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 [내부링크]

그룹 2AM 출신 가수 임슬옹이 빗길 교통사고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지난 8월 1일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차량을 운전하던 중 횡단보도 빨간 불에 무단횡단하는 남성 A 씨를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서울 맥주축제 2020이 열립니다. 한 여름 밤의 축제! [내부링크]

더 윤 컴퍼니, 바비엘컬쳐가 주최하는 서울 맥주축제(SEOUL BEER FESTIVAL) 2020가 열립니다. 뜨거운 여름 맥주와 음악을 접목시킨 초대형 페스티벌 2020년 8월21일(금)~30일(일) 10일간 서울 광진구 어린이회관..

현대자동차,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IONIQ) 브랜드 발표 [내부링크]

현대차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의 진입을 위하여 별도의 전용 전기차 라인업 아이오닉(IONIQ) 브랜드를 론칭 하였습니다. 아이오닉은 전기적 힘으로 에너지를 만들어 내는 이온(Ion)과 현대차의 독창..

AOA 설현 tvN 드라마 "낮과 밤" 출현 위기? [내부링크]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낮과 밤"에서 설현은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경위 공혜원역을 맡았다. AOA 출신 권민아가 설현을 "방관자로 지목하며 "낮과 밤"에 불똥이 튀었다. (AOA 지민 사건) 일부 누리꾼..

네고왕 BBG 비비큐 황금올리브 11000원에 먹자 [내부링크]

네고왕 황광희가 시민들에게 치킨에 대하여 직접 인터뷰를 받아 본사에 직접들어가 장단점 및 건의 사항에 대하여 전달 합니다. 이날의 네고는 BBG (비비큐) 네고왕 황광희는 BBG 본사에 방문하여 직접 윤홍근..

1인가구 필수 아이템 미니 의류 건조기 [내부링크]

고효율 PTC 히터를 사용하여 강력한 열풍으로 뽀송뽀송하게 건조하고, UV 램프를 통하여 섬유 속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살균해 주는 미니 의류 건조기 입니다. 3kg 용량의 제품으로 1인 가구와 공간 활용이 필요..

제5호 태풍 장미 예상 경로...전국적으로 강한 비바람 예정 [내부링크]

태풍 장미의 영향으로 10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며, TV와 라디오를 통하여 태풍 상황을 계속 예의 주시해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 오키나와 남남서쪽 600Km 부근 해상에서 제5호 태풍 장미 발생하였습니..

동탄역 인천 생갈비 맛집 [내부링크]

동탄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생갈비 맛집 TV에서만 보던 생갈비를 먹을 수 있다는 마음에 설렜습니다. 오후 2시 조금 넘어서 가니 한가해서 좋았습니다. 넓은 매장이라 전혀 답답하지 않고 회식이나 단..

살라미 먹는 법과 만들어지는 과정 [내부링크]

살라미는 일반적으로 쇠고기 또는 돼지 고기로 만들어지며, 사슴 고기, 가금류 등 다른 육류로도 만들어 집니다. 날고기에 혼합물과 함께 하루 정도 발효시킨 후  셀룰로오스 케이싱에 넣음 다음 경화 시키기..

가자싸나이 베이직 촞됐다. 랩퍼답게 노래 후기 [내부링크]

베이직은 김계란이 진행하는 가짜 사나이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2번 훈련생으로 활약했습니다. 가짜 사나이는 일반인이 특수부대 훈련을 경험하는 것으로, 수위가 너무 쎄서 많은 부분의 영상들이 생략될 정도였..

LG전자, 17kg 용량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출시 (lg 스마트 씽큐) [내부링크]

LG전자가 17kg 대용량 건조기에서도 편리한 스팀을 경험할 수 있는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신제품을 8월 초 출시합니다. 17kg 신제품의 도어 디자인을 기존의 원형이 아닌 사각형으로 바꿔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

"여성 전용 운동 프로그램" 습관 성형 다이어트 마이 다노 [내부링크]

먹기 위해 다이어트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람의 먹고자 하는 욕구는 크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헬스장, 요가 등..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게 되었으며, 운동을 하더라도 마스크를 쓰고 해야 되는 불편..

롯데리아 폴딩 박스 여름 "한정 판매" [내부링크]

롯데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노리고 간편한 '펩시 피크닉 폴딩 박스'가 나왔습니다. 폴딩박스의 규격은 가로 34, 세로 25, 높이 13 접이식 피크닉이며, 직접 디자인이 가능한 포인트 스티커와 함께 포장 백에..

사랑의 콜센타 "여름특집" TOP6 VS 여신6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여름 특집 가요계 대표 가창력 최고의 보컬리스트 여신6이 나왔습니다. 여신6은 대결 전 TOP6의 에스코트와 자신의 대표곡을 부르며 등장하였습니다. TOP6는 여신들의 공연을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

무와 꿀만 먹어도 살이 빠진다고? 무꿀 다이어트를 알아 보자 [내부링크]

무꿀 다이어트란? 물과 꿀의 조합으로 "무꿀 다이어트"가 화제 입니다. 무는 일명 밭에서 나는 인삼이라고 불리며,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100g에 13kcal입니다. 단백질을 분해하는 소화 효소 프로아제타..

11년만에 돌아온 그녀 MBC 라디오스타 "아유미" [내부링크]

MBC 라디오 스타에 11년 만에 아유미가 나왔습니다.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아유미는 귀여운 외모와 솔직한 입담으로 사랑받으며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했습니다. 슈가 해체 후 솔로곡 "큐티 허니"를 발표해 인..

티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연동 (자동글 전송) [내부링크]

사용중인 티스토리를 페이스북에 연동하기 위해서 ifttt.com 위 ifttt.com 링크 클릭하여 접속 시 위와 같은 홈페이지 화면이 나옵니다.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다 보면 Post RSS Feed Items to Face..

영배우 이상옥 췌장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났다..."부산행","장산범 출연 [내부링크]

영화배우 이상옥은 췌장암으로 투병 생활 끝에 지난 28일 향년 46세로 별세했습니다. 사망 직전까지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상태가 악화되어 응급실로 옮겨졌으나 안타깝게도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상옥의 ..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강황부부 출연 "김재우조유리" [내부링크]

인스타에서만 보던 조유리김재우 부부가 27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개그맨 김재우는 2013년 미모의 아내와 결혼 하여 SNS에 사랑스럽고 유쾌한 결혼생활..

군자역 본전 주먹구이 고기 맛집, 초벌 구이 [내부링크]

군자역에 위치한 본전 주먹구이 라고 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가게 앞쪽에 말씀하시고 주차하시면 됩니다. 가게 안쪽은 원형 테이블로 구성되어 분위기가 아늑합니다.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한 편이고, 음..

프로 야구 거포 출신 양준혁 결혼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산다"에서 최초 결혼 발표 [내부링크]

프로 야구 거포 출신 양준혁이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산다"에서 예비 신부를 공개하여 네티즌들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안정환은 특별한 응원팀이라고 소개 후 이소라의 "청혼"을 부르며 양준혁의 예비..

알토란 만능 마늘장 효능 및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알토란에서 나온 만능 마늘장 만드는 법과 효능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철 마늘을 먹어야 하는 이유? 날씨가 추워지면 몸이 움 추러들고 경직이 되며, 운동을 등한시하게 됩니다. 그럴 때 면역..

싹쓰리 음악방송이어 패션까지 평정하다. [내부링크]

7월 25일 신입 혼성 프로젝트 "싹쓰리" MBC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출근길입니다. 음원차트에 이어 음악방송까지 평정하려고 합니다. 리메이크 곡으로 '여름 안에서' 발표 후 타이틀곡으로 '다시 여기 바닷가' ..

부산 지하차도 침수 순간, 역대급 부산 "집중호우" [내부링크]

최대 80mm가 넘는 폭우로 인하여 부산 곳곳에서 침수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운대 센텀시티 일대 초고층 주상복합 지하가 물에 잠겨 수억원에 달하는 슈퍼카 상당수가 물에 잠겼으며, 침수로 인하여..

국가 장학금이란? [내부링크]

국가장학금 지원이란? 경제적 여건과 관계없이 능력과 의지가 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고등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건 마련의 기회를 주며, 다자녀(세 자녀 이상) 가구에 대한 대학교육비 부담을 덜어줍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 박서준X최우식X정유미 홈캉스 리얼리티 [내부링크]

tvN 예능 프로그램 "여름 방학" 낯선 곳에서 친구들과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여행 같은 순간들을 즐기며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고, 하루..

배우 박수인 골프 갑질 논란, 양측 엇갈린 주장 [내부링크]

30대 초반의 여배우 박수인이 골프장 캐디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양측이 엇갈린 주장을 펴치고 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여배우는 지난달 라운딩 후 골프장에 어려 차례 전화를 걸어 캐디 비용..

코티지 치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쉬운 코티지 치즈를 만들어 보자 [내부링크]

코티지 치즈는 뼈를 강하게 만드는 것 외에도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신진 대사가 빨라 집니다. 코티지 치즈에서 비타민 B를 다량으로 볼 수 있으며, 비타민 B12는 뇌의 효과를 높이고 신체가 철분을..

조성모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 조성모가 함께한 "뽕숭아 학당" [내부링크]

조성모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며, "방부제 먹나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동안 비주얼입니다. 1998년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1집 앨범 "To Heaven"으로 성공했습니다. 이후 "가시나무", "다짐", "아시..

"세금폭탄 문재인탄핵"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 1위 무엇인가? [내부링크]

"세금폭탄 문재인탄핵" 검색어로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에 1위? 무엇인가? 분양권 주택수 포함에 따른 피해자 모임은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를 이용하여, 온라인 카페에서 '세금폭탄 문재인 탄핵'을 올려달라는 글..

유청 단백질 효능, 류신 효능, 몸 관리는 물론 다이어트까지 [내부링크]

우유속에 있는 핵심 물질로 근육을 꽉 잡아주는 동물성 단백질이 바로 유청 단백질 입니다. 유청 단백질의 원료는 우유입니다. 수분이 많이 들어 있는 우유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치즈를 만드는 과정에서 우유..

불타는 청춘 배우 송은영 나이, 15년 공백 기간의 이유 [내부링크]

송은영은 1남 2녀중 셋째로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다. 데뷔작은 MBC 청소년 드라마 "나"에서 주연으로 출현 했으며, 이후 카이스트, 맏이, 외출 등에 출현했다. 이후 2002년 은퇴 선을 후, 돌연 2003년에..

상봉역 숙성 고기 맛집 "한근이 반근이" [내부링크]

상봉역 숙성 고기 맛집 "한근이 반근이" 입니다. 지도와 같이 상봉역에서 가까운 편이며, 건물 2층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삼겹살 한근이로 600g로 주문하시면 두 분이서 넉넉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기본 찬의 경..

당뇨 및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카무트, 혈당 관리는 물론! [내부링크]

혈당 스파이크 관리를 위한 식품 "카무트" 입니다. 변비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카무트는 6,000년 전 고대 이집트, 중동 지역에서 경작된 밀에 한 종류입니다. 겉모습은 현미하고 비슷하지만..

Apache 프로토콜 TLS Protocol 및 Cipher 설정 방법 [내부링크]

1. 권장 알고리즘이란? 권장 알고리즘은 높은 수준의 Cipher Suites(SSL 알고리즘)입니다. 높은 등급의 보안 점수를 받는데 도움이 됩니다. 문제는 낮은 수준의 보안 설정만 지원되는 사용자 단말기에서는 접속이..

文대통령 "2020년 8월 17일 임시 공휴일 지정" [내부링크]

사진 출처 - news1 2020년 8월 17일이 임시공휴일로 확정되었습니다. 광복절이며 토요일인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휴일이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정부는 21일 청와대에서 문재인 대통령 주재로 국무회의를..

Windows10 USB 부팅 디스크 생성 방법 [내부링크]

Windows10 USB 부팅 디스크 만들기 Windows10 USB 부팅 디스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USB 8GB 이상 필요하며, 포멧을 우선적으로 진행 합니다. 위와 같이 설정 후 "시작" 클릭 Windows 10 이미지 다운로드..

경북 봉화읍 2020 봉화은어축제 [내부링크]

5년 연속 우수축제로 선정된 제22회 봉화은어축제가 열립니다. 은어는 조선시대 임금님 수라상에 오를 만큼 영양가가 풍부하고 귀한 민물고기 입니다. 한천 상류의 청정 1급수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은어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 [내부링크]

Windows10 사용하신다면 Microsoft Edge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새 Microsoft Edge 브라우저 다운로드 | Microsoft 최신 버전..

부부의 세계 한소희 엄마 사기 논란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에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제목으로 게시글이 제기되었습니다. 게시물 작성자는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부의세계에서 급 뜨신분 어머니께서 사기꾼이라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씁니..

LG 홈브로 캡슐 맥주, 나만의 수제 맥주 제조기 [내부링크]

LG전자에서 캡슐 형 수제 맥주 제조기 LG 홈브루 신제품 출시했습니다. LG 홈브루는 5가지 인기 맥주를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직접 제조할 수 있으며, 이 밖에 다른 맥주 또한 제조할 수 있습니다. 1. 페일 에일..

저축의 첫걸음, 통장 쪼개기 [내부링크]

'통장 쪼개기'란? 월급 통자 하나만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용도에 맞게 통장을 여러 개로 나누어 관리하는것을 의미 합니다. '통장 쪼개기'는 몇개부터 시작 해야되나요? 생활비 절약을 위하여 통장 쪼개기를 몇개..

전참시 출연 엄마이자 방송인 김나영과 두아들, 김나영 나이에 맞지 않는 절대동안! [내부링크]

방송인 김나영 결혼 4년만에 자신의 유튜브 개인 채널 '노필터티비'를 통해 남편과의 신뢰가 깨져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 한다고 밝히며, 엄마니까 용기를 내겠다고 이혼 사실을..

개그맨 노우진 음주운전 후 도주 시도 [내부링크]

개그 코너 '달인', '정글의 법칙'을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노우진이 음주운전으로 붙잡혔습니다. 지난 15일 밤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에 취한 채 비틀비틀 차선을 넘나들며,고개 주행을 하다가 신고를..

일본 유명 배우 미우라 하루마, 자택서 사망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뉴스1 일본 유명 배우 미우라 하루마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뮤즈 소속사 미우라 하루마는 향년 30세로 아역 배우 출신이며,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직격의 거인, 은..

송파구 60번 확진자로부터 광주 확진자 가족 7명 추가 발생 [내부링크]

사진출처 - NEWSIS 광주에서 코로나19 확진자 7명 발생하였습니다. 이들은 모두 가족 관계로 가족 또는 친인척 관계로 서울 송파 60번 확진자와 접촉하여 7월 15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송파 60번 확진자에..

이브자리, 무인 베개 체험공간 공개 '슬립라운지', 자신에게 맞는 수면 환경 찾기! [내부링크]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020년 07월 16일 서울 삼성동에 슬립앤슬립 무인 베개 체험 공간 ‘슬립라운지’를 오픈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며,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제품 주문도..

'모더나' 코로나19 2차 임상 시험 완료, 코로나19 백신 나오는 것인가 [내부링크]

미국 제약회사 모더나가 만든 코로나19 백신 후보 물질에 대한 임상 시험 결과, 대상자 전원에게서 항체가 형성됐다는 발표가 나왔습니다. 1단계 임상 시험 결과 18~55세 건강한 45명 상대로 시험 참가자 전원에..

업무 스트레스 해결하지 6가지 [내부링크]

1. 밀린 일은 종이에 적어본다 여러 가지 일로 머리가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쌓일 때는 종이에 하나하나 적어 리스트를 만들어 봅니다. 머릿속에 복잡하게 자리 잡았던 일들을 적어 놓고 눈으로 확인하는 것만으로..

시급 계산기/월급 계산기 편하게 계산 하세요 [내부링크]

년도 별 최저 임금입니다. 날이 갈수록 최저 임금이 적게 올라고 있습니다. 2020년 적용 최저임금은 시급 8,590원 입니다. 3개월 이내의 수습 근로자는 최저임금액의 10% 감액 적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근로계약..

역대 최악 2021년 최저 임금 결정 되다. [내부링크]

코로나19 경제 위기 상황에 결정이라 더욱 관심이 쏠렸던 내년 최저임금이 올해 보다 130원 오른 8,720원으로 결정됐습니다. 최저의 인상률에 2년 역속 한자릿수 인상이라 결정 뒤에도 큰 파문입니다. 외환위기..

인기 BJ 박소은 사망 악플로 힘들어했다. [내부링크]

출처 - 박소은 인스타그램 13일 박소은의 아프리카 방속국에서 동생이 그녀의 사망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

유랑마켓 인턴 판매요정 출현 탁재훈 나이, 결혼 [내부링크]

예능인 탁재훈이 중고 물건 거래를 도우러 '유랑마켓' 인턴 판매요정으로 출현하며, 스물두 번째 의뢰인, 세 아이의 엄마 배우 김성은의 중고 물품을 판매합니다. 탁재훈, 김성은, 해피선데이에서 MC로 호흡을 맞..

회기역 맛집 '오뚝식당' 경희대 맛집 [내부링크]

오늘의 맛집은 회기동에 위치한 오뚝식당 입니다. 업소 명 : 오뚝 식당 신 주소 : 회기로26길 14 구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동 62-6 영업 시간 : 17:00 ~ 24:00 (새벽 1시까지는 하신다고 보면 됩니다...

주택 청약 1순위 조건, 내 집 마련 필수 확인 사항 [내부링크]

주택 청약 이란? 청약관련 예금을 통하여 일정한 요건을 갖춘 자에게 동신분양되는 아파트에 청약할 수 있는 자격을 주는 제도입니다. 주택청약과 관련하여 주택의 종류는 국민주택, 민영주택으로 나뉩니다...

기아자동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그래피티 출시 [내부링크]

사진 출처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 쏘렌토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이하 쏘렌토 하이브리드)의 계약을 재개하고 하이브리드 전용 디자인 차별화 모델인 ‘그래비티’를 9월 4일 새롭게 출시했다. 경쟁 하이브리..

2021년형 제네시스 G90 공개 [내부링크]

출처: 현대자동차 제네시스가 2020년 06월 26일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21년형 G90와 G90 스페셜 에디션 ‘스타더스트(Stardust)’를 공개 및 2020년 7월 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2021년형 G90는 제네시스 어..

노스페이스·가수 션, 달리면서 기부하는 착한 러닝 ‘2020 미라클 365 버추얼 런’ 진행 [내부링크]

출처 - 노스페이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 7월 이벤트를 공식 후원한다.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 참가 인원은 1,000명이며, 참가비는 36,500원으로, 오는 1..

AOA 지민 탈퇴 FNC 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2020년 7월 4일 AOA 지민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가수인 AOA 리더 가수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

건대입구 양꼬치 '매화반점' 2호점 [내부링크]

건대입구역 ' 매화반점' 건대입구역 양꼬치거리에 있는 '매화반점' 2호점입니다. 건대입구역 양꼬치 거리에 있는 매화반점 유명하며, 1호점 2호점이 있습니다. 매화반점 1호점을 갈까 하다가 2호점을 한번도..

보건복지부 "청년저축계좌" 2차 모집!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 보건복지부“청년저축계좌”7월 17일까지 2차 모집한다고 합니다.  가입 조건이 충족되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3,384명의 청년에게만 제공된다고 하니 도전해 보세요! - 매월 10만 원 저축하면 3..

2020년 기준중위소득기준표 90% 80% 70% 65% [내부링크]

『2020년 기준중위소득기준표』 기준중위소득이란? 보건복지부 장관이 급여의 기준 등에 활용하기 위하여 중앙생활보장위원회의 심의. 의결을 거쳐 고시하는 국민 가구소득의 중위값을 말한다. (국민기초생활 보장..

트라이애슬론 최숙현 선수 안타까운 사망 [내부링크]

트라이애슬론(철인 3종) 고 최숙현 선수는 고등학생이던 지난 2015년 태극마크를 달았을 정도로 유망주였으며, '엄마 사랑해, 그 사람들 죄를 밝혀줘'라는 메세지를 남기고 꽃다운 나이에 극단적인 선택을 하여..

맥심 7월호 새로운 표지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맥심"이 만났다. [내부링크]

출처: 맥심코리아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만난 7월호 새로운 표지) 남성지 맥심이 7월호의 새로운 표지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남성지 맥심(MAXIM)에서 최초로 게임 속 2D 캐릭터가 표지를 장식했다. 게임 캐..

화성시문화재단이 개최하는 "2020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 [내부링크]

2020 라이징스타를 찾아라’가 참가 접수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막을 올린다.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는 실력 있는 뮤지션을 발굴하는 밴드 경연대회로 공연예술가와 시민이 함께 공유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

tvN 신규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 "집구석 카운슬링" [내부링크]

출처 - tvN '신박한 정리' 2020년 6월 29일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이 진행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가 첫 회 방송되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입니다. 나만의 공간인 '집'..

케이펫페어 서울 2020 | 2020 케이펫페어 코엑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케이펫페어 2020 케이펫페어 코엑스 A홀에서 진행합니다. 많은 계열사가 참가 예정이며, 철저한 방역을 통해 코로나19 완벽 대비 개최로 펫산업의 지속과 발전을 위한 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하였습니..

고래의 도시 울산 고래 축제 2020 [내부링크]

출처 - 울산고래축제 2020 고래의 도시 울산에서 2020 울산고래축제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기존 6월 축제에서 9월로 연기되었습니다. 고래박물관, 고래바다여행선, 고래생태체험관등 기존의 고래인프라를 비롯해 고..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2020 의류 브랜드 런칭 [내부링크]

아비에무아 홈페이지 캡처 가수 강민경이 의류 브랜드 '아비에무아'를 런칭했다. 아비에무아 홈페이지 캡처 의류뿐 아니라 홈/리빙 제품도 같이 판매하며,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제작했다. 홈페이지에서 본..

육까사(6casa) | 군자역 숙성고기 맛집 | 소고기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육까사(6saca) 숙성 고기 맛집 입니다. 업소 명 : 육까사(6casa) 신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9길 3 1층 구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648-18 영업 시간 매일..

이춘복 참치 신논현점 | 신논현역 참치 | 참치 무한리필 [내부링크]

업소 명 : 이춘복 참치 신논현점 신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75 남광빌딩 1층 구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748-12 영업 시간 매일 오전 11:00 ~ 새벽 1시 (명절) 일요일 오전 11:00 ~ 자정 12:00 주..

안산 유치원서 집단 식중독 감염 | 햄버거병 [내부링크]

안산 유치원서 집단 식중독 감염이 발생하였습니다. 일명 햄버거병으로 장출형설 대장균 57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검사를 통해 증상여부를 판별하고 있는 상태이며, 점차 확진 판정을 받는 환자가 늘어가고있..

메디톡스과 보툴리눔 독소 [내부링크]

메디톡스란? 보툴리눔 독소를 이용한 의약품을 제조 후 판매하는 상장기업입니다. 또한 보톡스라 불리는, 얼굴의 피부 주름을 완화시키기 위한 주사약에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보툴리눔톡신은 미용치료 및 의약..

오늘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 시작!! 대규모 할인 행사!! [내부링크]

오늘부터 시작 "대한민국 동행세일" 작은 날갯짓 하나가 동네가게를 살리고 중소기업을 살립니다. 2020년 06월 26일부터 07월 12일 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시작 됩니다. 중소기업 브랜드, 온라인, 전통시장..

CL 근황 | 씨엘 근황 [내부링크]

급격하게 살이 쪄서 실시간 검색 1위를 차지 할만큼 이슈가 있었습니다. CL을 보기위해 팬들도 취재진도 깜짝 놀랐습니다. 이전과 너무 확연히 차이가 날 정도 였습니다. 출처 - 스포티 뉴스 지금은 CL은 YG엔터..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 브런치 맛집 _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신사 가로수길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입니다. 아.. 오랜만에 먹는 브런치!! 천조국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정말 기대하면서 갔습니다. 사람 도 어느 정도 웨이팅..

압구정/도산공원 맛집 [오복수산시장 도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오복 수산시장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에든 도시에 시원한 파도를 느끼면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역시나 좋은 곳은 다들 어떻게..

혜화역 맛집 "낙원테산도" [내부링크]

혜화역에서 연극을 보고 저녁이 돼서 찾아간 곳입니다. 지나가다 줄 서 있는 거는 많이 봤는데, 거의 끝나는 시간에서 와서 그런지 줄은 안 기다리고 들어왔습니다. 메뉴판 보고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 많이 놀랐..

이태원 맛집 라이브 공연 [호랑이굴] [내부링크]

라이브 밴드의 노래를 들으며 술을 즐길 수 있는 이태원역에 있는 "호랑이굴"입니다. 실내가 전체적으로 어둡고 잔잔한 노래소리가 흘러 나옵니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가시기전에..

어린이대공원 맛집 _중식 [화양식당]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어린이대공원역에 있는 "화양 식당"입니다. 들어가기 전 입구부터 감성이 엔틱 합니다. 평일에 가서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 없이 바로 테이블 착석했습니다. 저녁 늦게 가시는 거라면 기..

군자 맛집 "제주올레포차" [내부링크]

군자역 제주올레포차" 입니다. "사장님 마음대로"라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당일에 배송되는 신선한 해산물 모둠이며, 양도 푸짐하고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실제로 나온 모습을 보니 빨리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