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ngpong7의 등록된 링크

 pinkpingpong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봄밤 산책 [내부링크]

봄인지 여름인지 모를정도로 날들의 연속이다. 하루는 따뜻하고 하루는 춥다. 아이들과 함께 봄밤 산책을 나섰다. 시작은 초저녁이었는데 정작 집을 나설때는 7시가 훌쩍 넘었다. 한녀석은 킥보다를 타야겠다해서 엘리베이터 행 또 한녀석은 인라인을 타야겠다며 엘리베이터 행 아이들을 기다리다 쌀쌀해진 바람에 다시금 엘리베이터 행 그렇게 총 3번을 다시 오르락 내리기를 하고서야 출발했다. 내가 좋아하는 초저녁의 설레임은 이미 지나간 후지만 아이들과 함께 나온 봄밤이 참 좋다. 주말을 맞아 거리의 악사가 연주를 하며 노래를 부른다. 오늘은 악사의 컨디션이 좋은지 제법 고음 처리도 잘한다. 좋은 날에 좋은 날을 더한 듯, 기분이 한결 가뿐해진다. 저녁바람이 제법 쌀쌀한데 빙수를 먹겠다는 아이, 따뜻한 음료를 먹겠다는 아..

블로그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하는 친절한 뱃살씨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꿈에서 물에 빠졌다면? 물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오늘의 꿈해몽은 물에 관한 것입니다. 물에 관한 꿈은 물의 색깔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집니다. 어떤 꿈이라도 해석하는 사람의 마음에 달려있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

꿈에 하늘이 나왔다면? 하늘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하늘이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꿈에 하늘이 나왔따면 어떤 의미일까요? 다행히도 하늘에 관한 꿈은 대부분 길몽이라고 합니다. 즐거운 꿈해몽과 함께 오늘도 활기찬 하루 시작하..

신발 재질별 세탁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신발장에 있는 다양하고 예쁜 신발들을 어떻게 세탁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세탁소에 맡기기에는 부담스럽고 집에서 세탁하자니 신발이 상할까 봐 걱정됩니다. 재질별 세탁하는 방..

작은 양의 세제로 완벽하게 설거지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설거지할 때 세제 양을 얼마나 사용하시나요? 우리나라 사람들 유난히 세제에서 나는 거품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샤워할 때나 목욕할 때, 그리고 설거지할 때도 거품이 풍성하게..

고장난 압력밥솥 내솥! 버리지말고 이렇게 써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결혼한 지 10년을 넘으니 살림살이 들이 하나씩 고장나기 시작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먼저 고장나서 바꾼 게 압력밥솥인데 아무리 비싼 돈을 주고 샀다 해도 시간이 지나니 밥..

새학기 집중력 높이는 아이방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새 학기가 아이방 인테리어를 고민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을 것입니다. 저희집에도 초등학교 입학을 하는 아이가 있는데 이번에 새롭게 아이방에 책상을 들이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확진자 대통령선거 투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제20대 대통령 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연일 확진자가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는데, 만약 투표기간동안 코로나 19에 확진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확진자 대통령 선..

애플 사이다 비기너 다이어트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오늘은 입춘입니다. 입춘은 24절기 중 첫 번째 절기로 봄이 온다는 것을 뜻하는데 봄과는 달리 오늘 날씨가 참 매섭습니다. 봄이면 여러분은 무엇을 가장 하고 싶은가요? 저는 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면역력 높이 방법 3가지와 건포마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오미크론 확진자가 3만 명에 가까워지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래전에 면역력 관련 자료를 찾다가 관련 영상을 본 적이 있었는데 좋은 내용 같아..

2월 4일, 새로운 거리두기 조정안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2월 4일 오늘, 새로운 거리두기 조정안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요 근래 계속 2만 명 가까운 확진자가 나와서 현재 시행되고 있는 거리두기를 최종적으로 2주간 연장한다는 내용이..

식재료 오래 보관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요즘 채소값이 너무 비쌉니다. 이럴 때일수록 한 개로도 버리지 않고 알뜰하게 먹어야 합니다. 마트에서 장본 식재료들을 오래 보관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재료 오래..

싱크대 깔끔하게 관리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주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싱크대를 깔끔하게 관리하는 몇 가지 팁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때 방지 쿠킹포일을 동그랗게 만들어 배수구에 넣어주면 금속 이온이..

카페트 손쉽게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겨울철에 카페트 많이 사용하시나요? 카페트는 보온효과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서 많이들 사계절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카페트의 가장 큰 단점은..

이거 하나면 실리콘 곰팡이 청소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집을 돌아보면 실리콘이 사용된 곳이 참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창틀과 욕실, 그리고 주방이 있는데, 실리콘은 제품을 단단하게 고정해 줄 뿐아니라 방수의 효과도 있어서 다..

식재료별 냉동 보관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요즘같이 코로나가 심각할 때는 마트에 장 보러 가기도 힘들어집니다. 그래서 대량으로 식료품을 구입하게 되는데 자칫 보관을 잘못하면 아까운 식재료를 버리게 되는 일이 종종..

야채볶음밥 재료! 신선하게 냉동보관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아이들의 방학이 시작되면서 동시에 엄마들의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삼시세끼 무엇을 해 먹이란 말인가? 아무리 아이들을 사랑하는 엄마라 해도 아침부터 거창한 식단을 차려낼..

손에 묻은 기름때와 생선냄새! 말끔하게 제거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참기름을 많이 사용하는 무침요리를 하고 나면 손에 기름때가 묻게 됩니다. 또 생선을 굽고 나면 손으로 구운 것도 아닌데 손에 생선 비린내가 베어 듭니다. 10년 차 주부의 냄새..

스티커 깔끔하게 제거하는 꿀팁 5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아이들은 왜 스티커를 아무 곳에나 붙이기를 좋아할까요? 엄마가 아끼는 그릇에도 깨끗하게 닦아놓은 유리창에도, 나중에 중고로 판매할 비싼 돈 주고 산 장난감에도.. 모두 다..

알뜰살뜰 겨울 난방제품 안전하게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올겨울은 유난히 추운 것 같습니다. 따뜻한 겨울을 위해 필수품인 겨울난방용품들! 따뜻하고 안전하게 알뜰살뜰 겨울 가전제품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온열매트..

만능 청소꾼 토마토 케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패스트푸드 배달음식에도 꼭 딸려오는 토마토 케첩! 이번 포스팅은 가정에 하나 쯤을 가지고 계실 토마토 케챂을 이용한 청소법입니다. 만능 청소꾼 토마토 케챂 토마토 케첩에..

탄 냄비 깔끔하게 살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요리를 하다 보면 냄비를 태워먹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힘주어 닦아도 잘 닦이지 않고 오랜 시간 물에 불려 놓아도 효과가 없습니다. 결국 버리게 되는 탄 냄비! 깔끔하게 살..

만능살림꾼, 달걀껍질의 마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전문가들은 완전식품인 달걀을 하루에 한 개씩은 꼭 먹으라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저희 집도 많으면 하루에 2개 정도 달걀을 먹고 있습니다. 달걀은 하루에 1개만 먹으라고 하는..

집에있는 재료로 반짝반짝 광이 나는 욕실청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욕실은 청소해도 금방 얼룩이 지고 지저분해집니다. 오늘 내용은 집에 있는 재료들을 이용하여 반짝반짝 광이 나는 욕실 청보법입니다. 과탄산 나트륨 이용한 샤..

콜라 활용 청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뱃살씨입니다. 치킨을 시키면 꼭 따라오는 1.25L 콜라! 다 먹지 못하고 꼭 남기게 되는데 그냥 버리지 마시고 청소할 때 활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콜라 청소법 1. 변기 청소하기 우리가 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