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peline-writer의 등록된 링크

 pipeline-wri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0건입니다.

가수 비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필수템 맥스컷 [내부링크]

가수 비가 추천하는 탄수화물 컷팅 치팅데이 필수템 굶지 않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고 싶다면 다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겸 유튜버 정지훈이 추천하는 맥스컷이 딱이에요!!! 정지훈하면 딱 오르는 이..

체질개선을 통해 피부를 케어 하는 피부영양제 이너뷰티 피부사랑 [내부링크]

두드러기, 습진 아토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사랑 피부 영양제 오직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피부영양제! 피부사랑!!! 수많은 피부관련 제품을 드셨는데 만족하지 못했다면 제대로 된 피부영양제 피부사랑을 드..

여성을 위한 올인원 멀티 비타민 이걸로 비타민 끝! [내부링크]

이것저것 먹기 귀찮은 여성을 위한 올인원 하루비타민 V-PACK과 함께 간편하게 건강함을 챙기자!!! 나에게 맞는! 나에게 필요한 구성! 간편하게 휴대하며 비타민 섭취하고 싶다면 올인원 멀티 비타민이 딱이에요..

집에서 브이라인 만들 수 있는 페이스롤러가 들어간 브이리프팅 콜라겐크림 [내부링크]

이제 집에서 브이리프팅 콜라겐크림으로 브이라인 만들자 콜라겐이 피부에 좋은 건 다 아시죠? 먹는 콜라겐으로 이너 뷰티를 완성하고 바르는 콜라겐으로 피부 바깥부터 콜라겐을 충전해준다면 콜라겐이 피부에서..

4세대 유산균 면역에 좋은 슈퍼 포스트 바이오틱스 [내부링크]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이 좋지 않아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다면!!! 유산균이 필요할 때에요!!! 제대로 배변활동 못하면 더부룩해서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잖아요ㅠㅠ 그러니 하루 빨리 좋은..

탈모가 걱정이 된다면 모환해요 [내부링크]

탈모가 각정이 된다면 모환이 필요한 순간 나도 탈모인가? 탈모는 이제 남녀노소 모든 사람한테 위험한 존재가 되었죠 지금 탈모가 아니더라도 언제 탈모가 올 줄 모르니 늘 신경쓰면서 관리가 필요한 거 같아요!!..

맛있고 간편한 저분자 콜라겐을 찾고 있었다면 [내부링크]

고함량 저분자 콜라겐 영양제 샤인콜라겐4000 생기있던 리즈시절의 피부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회복하고 싶다면 샤인콜라겐 4000을 선택하세요!!! 단백질은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성분으로 단백..

괜찮은 천연비타민C를 찾고 있었다면 [내부링크]

고함량 천연비타민C 제품을 소개및 개인통관고유부호 받는 법 비타민C는 이제 물처럼 매일 섭취해야 되는 식품이 되었죠 제가 생각하기에는 시중에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중의 가장 종류가 다양한게 비타민C와 유..

웰리카 초저분자콜라겐 동안콜라겐으로 피부에 영양을!!! [내부링크]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피부미인이 되어 보아요! 요즘 피부 건강 관리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시대에요 특히 콜라겐은 20대 이상부터 꾸준히 감소하기 때문에 무조건 외..

여행생각나게하는 아르테미스 휴대용 약케이스 [내부링크]

귀여운 휴대용 약통 코로나19로 여행가기가 쉽지 않은 요즘 넘넘 여행이 땡기네요!!! 코로나19를 이기기 위해서는 면역력이 좋아야겠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비타민C,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을 잘 챙겨 드셔야..

가성비 좋은 아르기는 먹고 운동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XL아르기닌 5000 섭취해요!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아르기닌으로 운동 전 부스팅해요! 운동매니아들 집중!!! 헬창들 집중!!!! 운동 하기 전 필수로 섭취해줘야 되는 아르기닌!!! 아르기닌 섭취하고 계신가요? 아르기닌을 섭취하면 운동효율 극대화 뿐..

남자의 자신감을 높여 줄 남성정력제추천 익스트림 블랙마카1600 [내부링크]

고개숙인 남성들을 위한 남성정력영양제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 아침에 일어날 때 피곤하거나 활력이 떨어진 30대에게 추천하는 남성 활력 영양제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 이제 하루종일 피곤하고 무기력한..

귀찮은 날 세수 대신 순수자아 클렌징 패드로 3초만에 세안해요! [내부링크]

이제 세수 대신 클렌징 패드로 3초만에 슥싹해요! 야근하고 늦게 집에 돌아 온 날,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집에 온 날, 풀 메이크업하고 집에 왔는데 화장 지우기 귀찮은 날, 그냥 씻기가 귀찮은 날이 있죠! 소중한..

무릎관절이 좋지 못한 부모님 선물을 찾고 있었다면 참된우담 우슬닭발즙으로 [내부링크]

무릎관절에 좋은 닭발즙 부모님께 선물해요! 무릎관절이 좋지 못해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보며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죠ㅠㅠ 각종 과격한 운동 및 교통사고 등으로 인해 무릎관절이 아파서 비만 오거나 조금만 걸어..

값비싼 시술을 받지 않아도 고품격 피부케어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죽여버리기 [내부링크]

맞지 않는 화장품으로 피부트러블 고생중이라면? 자신에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 이것저것 사용했다가 피부트러블로 인해 고생하신 적 있죠? 이것저것 화장품 발라야 되는 게 많아 귀찮아서 아무것도 안 바르는..

운동할 때 덜 답답한 패션마스크 [내부링크]

운동할 때 쓰기 좋은 연예인마스크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코로나19로 마스크를 계속 착용을 해야 된다니ㅠㅠ 답답해 미칠 거 같네요!!! 코로나19로 인해 운동도 제대로 하기 힘든 세상ㅠㅠ 그렇다고 운동을 안할..

취침 전 하루 1알로 간편하게 체지방 컷 다이어트 체지방 컷 잔티젠 가격정보 [내부링크]

취침 전 하루 1알로 간편하게 다이어트하는 방법 및 가격정보 24시간 다이어트 생각에 잠 못 이루는 사람들이 많죠 한 번쯤 이런 생각 해본적 있을 거예요 ‘자고 있는 동안 살 뺄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없을까?..

루테인 가격정보 눈 건강이 걱정된다면 더헬스 더 루테인 하세요 [내부링크]

더 헬스 더 루테인 가격 및 스펙정보 스마트폰, 태블릿PC, 각종 빛으로 인해 하루도 쉴 수 없는 눈...자기 직전까지 어둠속에서 스마트폰 본다고 우리의 눈은 고통속에서 살고 있죠ㅠㅠ 아무리 좋은 세상이 오더라..

탈모가격 정보 탈모가 의심된다면 실키허그가 필요할 때 [내부링크]

실키허그 탈모샴푸 정보 및 가격정보 대한민국 수도권의 인구가 이제 1,000만 밑으로 떨어졌다고 하네요! 인구가 떨어지는 것처럼 모발이 떨이지는 사람들이 많아졌나봐요ㅠㅠ 작년 통계를 보니 대한민국 탈모인구..

밥잘안먹는 강아지들을 위한 펫푸드토퍼연어 [내부링크]

댕댕이들을 위한 펫푸드토퍼연어 정보 및 가격 너무너무 사랑하는 댕댕이지만 정~~~말 미친듯이 밥을 안 먹은 댕댕이들!!! 다른 건 그렇게 잘 먹고 좋아하는데 사료는 죽어라고 안먹는 멍멍이들!!! “밥 좀 먹어!!..

찹쌀누룽지 가격 정보 간편하게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간편찹쌀 누룽지 [내부링크]

간편 찹쌀누룽지 가격 및 스펙정보 아침 잘 챙겨 먹고 있나요? 아침식사가 중요한 건 알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이 많죠 저 같은 경우는 밥보다 잠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이상하게..

네이버 천연치약부문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한 라울루 프레쉬 치약 가격 정보 [내부링크]

네이버 천연치약부문 판매랭킹 1위 라울루 프레쉬 치약 가격 및 정보 매일매일 사용해야 되는 제품 중에 하나! 뭐가 있을까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제품 중에 하나는 바로 치약이죠! 이건 모..

예민한 피부 저작극 끈적임없는수분크림 PH5.8 약산성 수분크림 가격 정보 [내부링크]

예민한 피부 저작극 끈적임없는수분크림 PH5.8 약산성 수분크림 가격 정보 예민한 피부 저작극 끈적임없는수분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PH5.8 약산성 수분크림이 딱이에요 예민한 피부로 인해 아무 화장품이나 사용못..

히딩크 감독이 유일하게 추천하는 OK 동전통증패치 가격 정보 [내부링크]

히딩크 동전파스 정보 및 가격 여기저기 안 쑤시는 곳이 없는 나의 육신... 조금만 움직여도 허리가 삐끗, 조금만 무거운 걸 들어도 허리가 삐끗, 설거지, 마우스로 작업으로 인해 아픈 나의 손목 등... 우리의 육..

자면서 살뺄 수 있는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나이트 가격정보 [내부링크]

자면서 살뺄 수 있는 다이어트 올인원 나이트 가격 및 스펙 정보 지긋지긋한 다이어트ㅠㅠ 맛있는 게 너무 많은 요즘 세상!! 자기 전까지 우리를 유혹하는 음식들이 너무 많죠ㅠㅠ 자는 동안 살뺄 수 있다면 얼마..

셀룰라이트제거에 도움을 주는 슬림그린 크림 스키니 샤워젤 가격정보 [내부링크]

나의 셀룰라이트제거 도움을 주는 슬림그린 샤워젤 가격 및 정보 없애고 싶은 셀룰라이트! 없애고 싶은 튼살!!! 없앨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이번 여름을 위해 더 늦기 전에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겠죠! 슬림그..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안 될 때 효소한오늘해요! [내부링크]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안 될 때 효소한오늘해요! 한국인들의 식습관이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안 될 때가 종종 있죠 이로 인해 예전과 다르게 일상이 답답..

발효흑미로 만든 항산화끝판왕크림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내부링크]

발효흑미로 만든 항산화끝판왕크림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피부 속 깊숙이 진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나요? 저는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늘 유지하고 싶네요!..

송승헌 PS 초유 단백질 한 달 섭취 솔직후기! [내부링크]

송승헌 PS 초유 단백질을 섭취한지 1개월이 지났네요! 과연 단백질 효과는 어땠을까요? 송승헌의 선택 PS 초유 프로틴 + 콜라겐 프리미엄 - https://pipeline-writer.tistory.com/m/86 에서 만든 초유 프로틴을 소..

아봄 골지 조거 팬츠 츄리닝 [내부링크]

아봄 골지 조거 팬츠 츄리닝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 소개할 옷은 꾸안꾸 느낌으로 입기 좋은 골지 조거 팬츠에요  완~~~전 편한 바지를 찾고 계셨다면 짜잔! 어때요? 꾸..

아봄 곰돌이 프린팅 오버핏 티셔츠 [내부링크]

아봄 곰돌이 프린팅 오버핏 티셔츠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 소개할 옷은 너무너무 귀여운 곰돌이 프린팅 오버핏 티셔츠에요 딱 보자마자 사랑스러움이 느껴지죠? 요즘 여..

아봄 곰돌이 프린팅 후드 티셔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옷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소개하는 옷은 너~~무 귀여운 곰돌이 프린팅 후드 티셔츠에요! 딱 보기만 해도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옷이죠ㅠㅠ..

심장과 혈관을 위한 영양제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내부링크]

심장과 혈관을 위한 영양제 퓨어 알티지 오메가3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한 분,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고민이라면 퓨어 알티지 오메가3가 필요한 순간이에요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판매하는 유유제약은 7..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고함량 아르기닌5000 [내부링크]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고함량 아르기닌5000 활력이 떨어져서 고민이신가요?! 활력에너지 블루아르기닌 5000mg 액상 스틱으로 간편하게 이지 컷으로 섭취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능한 건강기능..

메디타민 인체유래 비피더스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메디타민 인체유래 비피더스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요즘 맛있는 음식들은 많아졌지만 상대적으로 건강한 음식은 부족해졌잖아요ㅠㅠ 그 결과 우리의 장은 안 좋은 음식들을 우리 대신 처리하기 위해..

허니타임 꿀스틱 먹고 꿀잠 자요~ [내부링크]

허니타임 꿀스틱 먹고 꿀잠 자요~ 언제 꿀잠 잤는지 기억 나지 않는 분 있나요? 간만에 꿀잠 자고 개운하게 일어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허니타임 벌꿀스틱을 소개하려고 해요!!! 허니타임 꿀스틱은 100%..

전참시에서 이시영 배우가 섭취했던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 장바 [내부링크]

전참시에서 이시영 배우가 섭취했던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 장바 요즘 핫한 프로그램 전참시! 전참시에서 이시영 배우가 섭취하는모습이 나오면서 유명해진 프로바이오틱스가 있죠! 장바는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이슨 가성비 좋은 착한 바람 레이트 헤어 드라이기 [내부링크]

차이슨 가성비 좋은 착한 바람 레이트 헤어 드라이기 다이슨? 난 가성비 좋은 레이트 쓴다!!! SNS에서 인싸들이 사용해서 유명해진 헤어 드라이기! 완젠 가성비 쩌는 아이가 나타났어요!!! 레이트 드라이기는 거..

이시영 배우가 운동 후 꼭 먹는다는 양배추즙 양바 [내부링크]

이시영 배우가 운동 후 꼭 먹는다는 양배추즙 양바 양배추즙은 맛이 없고 비리다는 편견과 함께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다는 인식이 강하잖아요?! 넘넘 먹고 싶지만 뜯는 것도 넘넘 불편한 양배추즙;; 그런데 오늘..

이탈리아식초 쥬세페 크레모니니 모데나 발사믹식초로 감자 샐러드 만들어 봤어요! [내부링크]

이탈리아식초 쥬세페 크레모니니 모데나 발사믹식초로 감자 샐러드 만들어 봤어요! 이탈리아 음식 좋아하시나요? 전 엄~~~청 좋아해요! 코로나19로 이탈리아 여행을 갈 수 없으니 한국에서라도 이탈리아의 맛을 느..

간편하게 활력을 높이고 싶다면 파워 아르지닌 5000이 필요할 때! [내부링크]

간편하게 활력을 높이고 싶다면 파워 아르지닌 5000이 필요할 때! 운동을 사랑하신다면 아르지닌 하세요! 운동에 빠져 운동 매니아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요즘! 저도 풋살, 자전거 타기 등 꾸준히 운동은 하고 있..

한병으로 해결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 앰플 고농축 비타민 이뮨 드링크 [내부링크]

한병으로 해결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 앰플 고농축 비타민 이뮨 드링크 이뮨 드링크 가격 면역력에 좋은 종합비타민 앰플 고농축 비타민 이뮨 드링크! 이뮨으로 면역력 건강 확실하게 관리 해보아요! 알타파마 이..

간편하게 만들어 휴대하면서 먹기 좋은 맛있는 블랙보리차 [내부링크]

간편하게 만들어 휴대하면서 먹기 좋은 맛있는 블랙보리차 매일매일 물을 끓여 먹는 사람들이 있죠! 그건 바로 우리 집이에요ㅎㅎ 우리 집뿐만 아니라 여자 친구 집도 물을 매일 끓여 먹어요 전 그냥 물도 잘 마시..

올리보스 올리브 오일 비누 고트 밀크 비누 [내부링크]

올리보스 올리브 오일 비누 고트 밀크 비누 코로나19로 손씻는 습관, 너무너무 중요해졌죠 코로나가 아니더 라도 자주 손씻는 습관은 너무 중요하죠 그래서 위생도 챙기고 향기도 챙길 수 있는 올리보스 엑스트라..

장도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판매 1등 프리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장도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판매 1등 프리바이오틱스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인 이유 대한민국 판매 1위 제품이면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수많은 1등 중 우리 건강을 책임져 주고 있는 유산균으로 개그우먼 장..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로 와디즈펀딩에서 펀딩률 52668%, 2억 6천을 달성한 화장품 [내부링크]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로 와디즈펀딩에서 펀딩률 52668%, 2억 6천을 달성한 화장품 보기 싫은 모공! 모공만 없어져도 사람이 달라 보이는데 모공 깔끔하게 없앨 수 없을까요? 국내 최대 펀딩 와디즈에서 펀딩..

웅진면역젤리 알로에겔 면역젤리 알로에겔으로 장건강, 피부건강, 면역 건강 한 번에 잡아요 [내부링크]

웅진면역젤리 알로에겔 면역젤리 알로에겔으로 장건강, 피부건강, 면역 건강 한 번에 잡아요 알로에 좋아하시나요? 코로나로 없어진 카페가 있는데 전 그 카페에 가면 무조건 알로에 음료만 먹을 정도로 알로에를..

10년 노하우가 담긴 나나네이처샵 2주 다이어트 플랜으로 다이어트 성공해보자 [내부링크]

10년 노하우가 담긴 나나네이처샵 2주 다이어트 플랜으로 다이어트 성공해보자 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해도 해도 끝이 없는 다이어트!!! 세상에 맛있는 게 왜 이렇게 많을까요? 먹는 건 칼로리 폭탄인..

운동하고 빨아 쓰기 좋은 친환경 링크마스크 [내부링크]

운동하고 빨아 쓰기 좋은 친환경 링크마스크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죠이제는 마스크 안 쓴 사람을 만나는 게 힘든 세상이 되었네요 코로나19로 필수템이 되어 버린 마스크 언제까..

갱년기 여성을 위한 국내 유일 유산균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내부링크]

갱년기 여성을 위한 국내 유일 유산균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50대가 가까워지면 두려워지는 일이 있죠! 그게 뭘까요? ‘내가 이렇게 예민해지고 만사가 귀찮아진 걸 보니 나도 갱년기인가?’라는 생각 아닐까요?..

엔조라이프 뉴질랜드초록홍합 무릎관절영양제로 추천해요! [내부링크]

엔조라이프 뉴질랜드초록홍합 무릎관절영양제로 추천해요! 운동 하다가 삐끗, 계단 오르다가 삐끗 정말 지긋지긋한 무릎관절ㅠㅠ 무릎관절이 안 좋아지면 100% 회복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무릎관절이 좋아지기..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내부링크]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요즘 한국에도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많아진 거 같아요c 한국이 건강해지고 있다는 증거니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자전거 타면서 위험하게 스마트폰 보다가..

두뇌 건강을 위한 포스파티딜세린 다빈치랩 스펙트라레드 해외직구영양제 [내부링크]

두뇌 건강을 위한 포스파티딜세린 다빈치랩 스펙트라레드 해외직구영양제 두뇌 건강이 걱정 되나요? 두뇌를 많이 사용해야 되는 청소년들, 청년들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치매 문제까지! 두뇌 건강은 모든 사람들..

재생크림추천 고보습의 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로자펠로 스킨리메이크크림이 딱이에요 [내부링크]

재생크림추천 고보습의 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로자펠로 스킨리메이크크림이 딱이에요 올리브영으로 인해 남자들도 쉽게 화장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죠! 저도 가끔 올리브영 가다 보니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생기게..

면역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물에타먹는비타민 이뮨파워 맥스 [내부링크]

면역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물에타먹는비타민 이뮨파워 맥스 세상에 넘쳐나는 비타민! 비타민 종류도 진짜 다양하죠! 캡슐, 알약, 젤리형을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물 마실때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물에 타..

진짜 효과가 좋은 슬림하게에스라인보이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내부링크]

진짜 효과가 좋은 슬림하게에스라인보이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 협찬 받은 제품은 오퓨리 슬림하게에스라인보이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에요..

가볍고 산뜻한 멀티 수분 선 에센스 [내부링크]

가볍고 산뜻한 멀티 수분 선 에센스 이제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걱정되는 일이 있죠! 여름을 위한 몸매도 중요하겠지만 몸매만큼 중요한 피부 건강도 엄~~~청 중요하죠! 그럼..

선물하기 좋은 발효홍삼 추천 [내부링크]

선물하기 좋은 발효홍삼 추천 100세 시대! 그냥 오래만 산다고 좋을까요? 오래 살게 된 만큼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게 가장 중요한 일이겠죠? 건강한 삶을 위해 어르신들 선물하면 뭐가 딱 떠오르나요? 그렇다면 실..

청정지역 모로코에서 온 먹는 아르간 오일 [내부링크]

청정지역 모로코에서 온 먹는 아르간 오일 요즘 여행이 넘넘 가고 싶죠? 여행 못가는 저를 위로 해주기 위해 모로코에서 아르간 오일이 선물로 왔네용ㅎㅎ 모로코 자연이 준 황금빛 선물 아르간 오일은 불순물 제..

발바닥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트림 마그덤핫센스 [내부링크]

발바닥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트림 마그덤핫센스 통증없이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데 현실은 어떤가요? 여기저기 아픈 곳이 많아도 너무 많죠! 그 중에서 오래 걸으면 아픈 발바닥! 오래 걷지 않아..

혈관청소에 도움을 주는 맥스 크릴오일 58 [내부링크]

혈관청소에 도움을 주는 맥스 크릴오일 58 청소 잘 하고 계신가요? 깔끔하게 청소하고 나면 보기도 좋지만 환경이 깨끗해져 위생도 좋아지죠! 뿐만 아니라 복잡한 머리 속 생각 정리만 잘해도 스트레스 덜 받고 기..

슬림하게 에스라인 보이는 다이어트 문소리 보이차다이어트 [내부링크]

슬림하게 에스라인 보이는 다이어트 문소리 보이차다이어트 슬림하게 에스라인 보이고 싶은 건 모두 여성의 바램이죠! 슬림하게 에스라인까지 아니더라도 살빼는 건 오랜시간이 소요되지만 살찌는 건 한순간이니..

만원이하선물로 좋은 실용적이고 이쁜 수세미세트 [내부링크]

만원이하선물로 좋은 실용적이고 이쁜 수세미세트 만원 이하 선물로 괜찮은 게 뭐가 있을까요? 스타벅스 이용권? 파리바게트 이용권? 휴지 정도가 만원 이하 선물로 좋은 편이죠! 조금 더 실용적이고 귀여운 선물..

다이어트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스웻 스틱으로 관리해요 [내부링크]

다이어트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스웻 스틱으로 관리해요 21세기 최고의 숙제, 다이어트! 금방 찌는데 살에 비해 쉽게 빠지지 않은 살들ㅠㅠ 맛있는 음식은 끊임없이 나오고ㅠㅠ 맛있는 음식이 배달로 너무 쉽..

효도선물로 좋은 생로얄제리 [내부링크]

효도선물로 좋은 생로얄제리 여왕벌만 먹을 수 있다는 생로얄제리 생로얄제리는 어떤 맛일까요? 꿀 중에서 가장 달달한 꿀일까요? 효도선물로 딱 좋은 양봉하는사람들 만든 생로얄제리입니다 로얄젤리가 뭐야? 로..

여성에게 좋은 뉴질랜드 상대 녹용 뷰티뿔차 [내부링크]

여성에게 좋은 뉴질랜드 상대 녹용 뷰티뿔차 여성에게 좋은 건강기능식품은 많은 거 같아요! 좋은 건강기능식품이 많기 때문에 제대로 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게 쉬운 일이 아닌 거 같아요! 더더욱 모든 건강식품..

달다쿠 썰어먹는 수제초콜릿 [내부링크]

달다쿠 썰어먹는 수제초콜릿 사랑이 가득 담긴 수제초콜릿을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죠 그런데 좀 더 특별한 수제초콜릿을 선물 받는다면? 특별한 수제초콜릿이 맛까지 좋다면? 완전 대박이죠!!!ㅎㅎ 그런데 이런..

라이스웰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 1kg [내부링크]

라이스웰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 1kg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아침을 먹지 않죠 저 또한 아침을 거의 먹지 않아요! 이상하게 아침에 일어나면 땡기는 게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그냥 아침에는 아무런 맛도..

작가가 추천하는 봄에 입기 좋은 체크 프릴 플라워 밴딩 캉캉 롱스커트 [내부링크]

작가가 추천하는 봄에 입기 좋은 체크 프릴 플라워 밴딩 캉캉 롱스커트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봄에 입기 좋은 체크 프릴 플라워 밴딩 캉캉 롱스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청소년을 위한 순한 사춘기 샴푸 [내부링크]

청소년을 위한 순한 사춘기 샴푸 예민할 수밖에 없는 시기 사춘기! 조금만 안 좋은 냄새를 맡아도 짜증이 확 올라 오는 시기! 심지어 사춘기 때 신체의 변화로 인해 몸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어서 더더욱 예민..

귀차니즘 남성을 위한 플리프 시카-알로에 카밍 올인원 기획세트 [내부링크]

귀차니즘 남성을 위한 플리프 시카-알로에 카밍 올인원 기획세트 만사가 귀찮나요? 뭐든지 다 하기 싫은 귀찮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화장품 바르는 걸 싫어하는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남성분들! 여러가지 화..

30대 남자의 즐거움에 관하여 [내부링크]

30대 남자의 즐거움에 관하여 남성 여러분 매일 즐거움 삶을 살고 계신가요? 즐거움에 관하여 생각해본 적이 언제 인가요? 더 이상 즐거움 관하여 생각하지 않을 건가요? 지금 즐겁지 않다면 당신도 이게 필요한..

수분크림 큐어코드 더블 베리어 크림 [내부링크]

수분크림 큐어코드 더블 베리어 크림 건조한 날씨! 코로나19로 자주 손을 씻고 실내에만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피부가 건조해지네요! 괜찮아지겠지? 생각하고 가만히 놔뒀다가 피부가 망가질 수 있잖아요? 그럼 어..

조은약초 보스웰리아 큐어 [내부링크]

조은약초 보스웰리아 큐어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찾고 계신가요? 그럼, 잘 찾아 오셨어요! 많은 건강기능식품 중 조은약초에서 만든 보스웰리아 큐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라는 단어가..

작가가 추천하는 컬러가 돋보이는 여자 슬랙스 [내부링크]

작가가 추천하는 컬러가 돋보이는 여자 슬랙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하이웨스트 핀턱 와이드 일자 슬랙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하이웨스트..

미국판매1위 비타민 제시가 광고하는 여성 종합비타민 [내부링크]

미국판매1위 비타민 제시가 광고하는 여성 종합비타민 걸크러쉬! 제대로 된 여성 종합비타민을 찾고 있었다면! 눈누난나~ 제시가 광고하는 미국판매 1위 여성 종합비타민 엑티브 데일리 멀티포 우먼! 여성 건강을..

작가가 추천하는 실내에서 입기 좋은 반팔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밖은 춥고 실내는 따뜻하고... 옷 입기 쉽지가 않죠? 그래서 오늘은 실내에서 입기 좋은 반팔티셔츠를 소개해요! 오늘 소개할 티셔츠는 귀여운 스마일..

산양유 단백질 분말로 단백질과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해요! [내부링크]

산양유 단백질 분말로 단백질과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해요! 대부분의 단백질이 인위적인 단맛으로 인해 먹는 게 편하지 않잖아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없을까요? 산양유에서 만든 단백질은 인위적인 단..

작가가 추천하는 백설공주가 생각나는 여자 봄 롱원피스 [내부링크]

작가가 추천하는 백설공주가 생각나는 여자 봄 롱원피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백설공주가 생각나는 봄 롱원피스 소개합니다! 이 옷의 이름은 스퀘어넥 벌룬 롱원피스..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봄옷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봄옷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봄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을 소개하려고 해요 봄 데이트 때 입기 딱 좋은 컬러의 자..

혈압 혈행 항산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큐디 [내부링크]

혈압 혈행 항산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큐디 요즘 혈압 올라가는 일, 혈관 막힐 일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이런 저런 이유로 나를 잡아 먹지 못해 스트레스 주는 사람!!! 고기 위주의 식습관으로 혈행이 원활하..

이거 열면 오늘부터 1일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내부링크]

이거 열면 오늘부터 1일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세상의 절반은 다이어트 중인 거 같아요!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다이어트 중인 세상의 절반이겠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정말 많지만 다이어트하면 떠오르는 음식..

수면건강엔 락티움플러스 김혜수락티움 먹고 꿀잠 자자 [내부링크]

수면건강엔 락티움플러스 김혜수락티움 먹고 꿀잠 자자 잠은 무엇보다 중요하죠!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니 잠은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잠이 중요한 이유 중에 하나는 인간의 인생 중 1/3을 자..

유유제약 큐어스텝 타트체리 콜라겐 4000 [내부링크]

유유제약 큐어스텝 타트체리 콜라겐 4000 여성들이 하나의 영양제를 먹어야 된다면? 콜라겐이 1순위가 아닐까요? 피부에 좋은 콜라겐! 20대가 되면 자연스럽게 체내 콜라겐의 양이 줄여 든다고 하니 더 이상 망설..

여성균형 영양제 다빈치랩 디인돌리메탄 딤프로 DIM [내부링크]

여성균형 영양제 다빈치랩 디인돌리메탄 딤프로 DIM 여성들을 위한 좋은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요? 감사하게도 기술이 발달하면서 디테일한 영양제가 많이 출시할 수 있게 된 거 같아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정보 부..

피부 진정에 탁월한 후르디아 아보카도 릴리프 크림 [내부링크]

피부 진정에 탁월한 후르디아 아보카도 릴리프 크림 피부 트러블 및 민감한 피부로 고민인가요? 이것저것 아무거나 시도해보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 바를 수도 없는 노릇이죠ㅠㅠ 세상에 좋은 화장품은..

천연 비타민C 인디안구스베리 [내부링크]

천연 비타민C 인디안구스베리 매일매일 꼭 먹어야 되는 비타민C 그렇다면 어떤 비타민C를 섭취해야 될까요? 비타민C 인디안구스베리 어때요? 팜엔탑 비타민C 인디안구스베는 천연 비타민C로 만든 제품으로 신의..

헬리코박터균으로 고생중이라면 [내부링크]

헬리코박터균으로 고생중이라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해 변비로 고생중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드려요! 저는 이거 먹자마자 1시간 안에 배에서 신호가 와서 먹는 걸 중단했어요ㅠㅠ 그래서 변비로 고생중인 할머..

비염으로 고생하는 당신을 위한 바이크롬 코 유산균 [내부링크]

비염으로 고생하는 당신을 위한 바이크롬 코 유산균 비염으로 고생해보지 못한 사람은 24시간 비염으로 인해 오는 스트레스가 얼마나 끔찍한지 알 수 없을 거에요ㅠㅠ 코도 헐고 머리도 띵하고 진짜 사람 미쳐버리..

부모님 선물로 좋은 뉴랜드 발효홍삼 [내부링크]

부모님 선물로 좋은 뉴랜드 발효홍삼 부모님 선물 1등은 무조건 돈이겠죠!!ㅎㅎ 그럼 2등은 뭘까요? 제 생각에는 선물로 만만한 홍삼이지 않을까 생각해요ㅎㅎ 그런데 요즘 그냥 홍삼보다 발효홍삼이 더 인기가..

커피공원에서 만든 DIY 냉침밀크티 보틀 세트로 밀크티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커피공원에서 만든 DIY 냉침밀크티 보틀 세트로 밀크티 만들어보기 전 인도여행 가면 꼭 마시는 음료가 있어요! 그건 바로 짜이에요! 그리고 일본여행 가면 편의점에서 꼭 밀크티를 사먹죠 전 밀크티가 너무너무..

면역력에 좋은 수용성 커큐민 나노큐민X이뮨첵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수용성 커큐민 나노큐민X이뮨첵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면역력은 너무나 중요하죠 그러나 요즘 스트레스, 과도한 업무, 운동부족 등으로 면역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현실이죠ㅠㅠ 저는 안전..

제주에서 온 몸에 좋은 새싹보리분말 [내부링크]

제주에서 온 몸에 좋은 새싹보리분말 새싹보리가 한 동안 유행했었던 적이 있죠! 지금은 새싹보리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사그라들었자만 그렇다고 새싹보리의 효능이 사라진 건 아니죠! 전 새싹보리 뿐만 아니라..

엄마 같이 먹을 수 있는 안심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과 석류 콜라겐 플러스 [내부링크]

엄마 같이 먹을 수 있는 안심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과 석류 콜라겐 플러스 세상에 수많은 콜라겐 중 엄마랑 딸을 위한 콜라겐은 얼마나 있을까요? 한 콜라겐으로 모녀가 나눠 먹는 걸 말하는 게 아니라 각..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메모리폼 경추베개 추천 [내부링크]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메모리폼 경추베개 추천 요즘 잘 못 이루는 사람들이 정말 많죠ㅠㅠ 그런데 숙면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 다 알고 계시죠? 계속 잠 못 이루는 상태로 스트레스 받으며 사실 건가요? 이제..

여자친구 선물로 엘라스틴 콜라겐C 어때요? [내부링크]

여자친구 선물로 엘라스틴 콜라겐C 어때요? 여자 친구 선물로 엘라스틴 선물할 어때요? 사랑하는 여자 친구의 피부건강을 위해 콜라겐을 선물해줘요 수많은 콜라겐 중 제가 소개하는 콜라겐도 참고 하셔서 괜찮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계정 인증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계정 인증 기다리고 기다리던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인증 pin번호가 집으로 배송되었네요! 처음 신청했을 때 이전에 살던 집으로 배송이 되어서 승인을 못했었는데 주소를 바꾸고 다시..

JW생황건강에서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 [내부링크]

JW생황건강에서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 단 하나의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된다면 비타민C를 선택해라!!! 가격대비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최고의 건강식품비타민C 중간에 비타민 Tip은 꼭 보고 가세요!..

왕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왕혜문 녹용진액 에너지 업이 필요한 부모님 선물으로 딱이에요 [내부링크]

왕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왕혜문 녹용진액 에너지 업이 필요한 부모님 선물으로 딱이에요 요즘 기운이 없거나 면역력이 떨어져서 걱정이신가요?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은 녹용! 활력을 얻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드..

상쾌하게 양치할 수 있는 바로티나 치카티스치약 [내부링크]

상쾌하게 양치할 수 있는 바로티나 치카티스치약 안녕하세요~ 오늘도 모든 사람들이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 수 있길 바라며 이렇게 글을 씁니다!! 오늘은 협찬 받은 치약을 소개하려고 해요! 오늘 소개드리는 치..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을 프리미엄 모타민 비오틴 비타민C [내부링크]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을 프리미엄 모타민 비오틴 비타민C 요즘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죠ㅠㅠ 탈모에 좋다고 하는 건 다 먹어 봤지만 소용없는 경우가 많죠 매번 속지만 탈모에 좋다는..

송승헌의 선택 PS 초유 프로틴 + 콜라겐 프리미엄 [내부링크]

송승헌의 선택 PS 초유 프로틴 + 콜라겐 프리미엄 <애플트리김약사네>에서 만든 초유 프로틴을 소개합니다! 송승헌 배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이네요! 송승헌 배우를 보니 뭔가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

아름다움을 채워 줄 뉴랜드 석류타르 콜라겐 [내부링크]

아름다움을 채워 줄 뉴랜드 석류타르 콜라겐 꼭 먹어야 되는 콜라겐! 그런데 뭐가 좋은 콜라겐일까요ㅠㅠ? 콜라겐 선택하는 것도 너무너무 힘든게 세상에 콜라겐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많고 많은 콜라겐 중에..

여자 친구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마누카꿀 라네이쳐프레셔스 프리미엄 청정 뉴질랜드 양유 츄어블 300정 [내부링크]

여자 친구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마누카꿀 라네이쳐프레셔스 프리미엄 청정 뉴질랜드 양유 츄어블 300정 양유를 알고 계시나요? 양유는 양의 젖을 말하죠!ㅎㅎ 양유는 산양유(염소)보다 40%많은 에너지와 40%많은..

JAYKAY 덴탈큐브 UVC 휴대용칫솔살균기 디지털 노마드의 삶 [내부링크]

JAYKAY 덴탈큐브 UVC 휴대용칫솔살균기 디지털 노마드의 삶 JAYKAY 덴탈큐브 UVC 협찬 받았어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JAYKAY 덴탈큐브 UVC 휴대용칫솔살균기 구경하러 가볼까요?..

부산 경성대 숯불애 솔직후기 [내부링크]

부산 경성대 숯불애 솔직후기 부산 경성대 숯불애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1시(일요일 휴무) 위치 부산 남구 수영로346번길 20 경성대•부경대역 1번 출구에서 297m에 자리 잡고 있어요! 한판 메뉴가 4가지가..

남자가 추천하는 겨울에 신기 좋은 여자 신발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겨울에 신기 좋은 여자 신발 여자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겨울철 여자분들이 신기 좋은 슬리퍼를 소개하려고 해요! 그럼 신발 보러 가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할 신발은 안감기모 벨크..

남자가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여자 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부산은 조금 따뜻해진 것 같은데 다른 지역은 어떤가요? 다음주 부터 다시 추워진다는 소식이 있던데 다들 겨울 준비 잘 해서 따뜻한 겨울 보내용!! 그래서 오늘은 가..

남자가 추천하는 겨울에 입기 좋은 원피스 코디들 [내부링크]

여자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겨울에 입기 좋은 여자 원피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그럼 원피스 구경하러 가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할 옷은 플라워 볼륨 누빔 퀄팅 롱 원피스에요 겨울에도 원피스를 입..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겨울 점퍼 [내부링크]

여자 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추위를 이길 수 있는 겨울 점퍼를 소개하려고 해요! 그럼 고고 해볼까요?ㅎㅎ 첫 번째로 소개할 옷은 빅카라 루즈..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겨울 코디세트 [내부링크]

여자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날씨가 약간 따뜻해졌죠? 주말이 지나고 나면 급 추워질 수도 있는데 예쁜 겨울옷 준비 하셨나요? 아직 준비 못했다면 제가 추천해주는 코디로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첫 번째로..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겨울을 준비하자! [내부링크]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소개하는 남자입니다. 날씨가 추웠다가, 따뜻해졌다가...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용ㅠ 오늘 아침은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좋지만 오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 겉옷 챙기..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겨울 패딩점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소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 날씨는 그냥 겨울이죠 이제 겨울 준비를 해야될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겨울에 입기 좋은 점퍼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2 겨울 코디 [내부링크]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이제는 낮에도 슬슬 추워지기 시작하네요! 이럴 때 진짜 감기 걸리기 쉬워요!! 그러니 코로나뿐만 아니라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저는 데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겨울을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소개해주는 남자입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죵? 그래서 오늘은 겨울 옷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미리미리 겨울을 준비해야 진짜 겨울이 왔을 때 급하게 아무 옷..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여자 옷 소개해주는 남자입니다! 요즘 날씨가 넘넘 춥죠! 이럴 때 감기 걸리면 개고생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환절기 때 입기 좋은 옷들 구경하러 가볼까용?!ㅎㅎ 요즘에는 아침/저녁으로..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친절한 가을코디 [내부링크]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도 가을에 입기 좋은 러블리한 옷들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옷 구경하러 가볼까요?! 혹시 아직 아봄 [스토어찜]하지 않았다면 먼저 스토어찜 클릭..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4 [내부링크]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을 소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가을 데이트 때 입기 좋은 코디입니다! 이쁜 옷 입고 꼭 데이트에 성공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디는..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소매벌룬 핀탁 미니원피스와 레몬 리본 베스트 코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을 소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소매벌룬 핀탁 미니원피스와 레몬 리본 베스트 코디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실까요?! 오늘 소개해 드릴 옷은 소매..

2020 LV 쁘띠삭 플라 미니 백 데이트할 때 착용하기 좋은 미니 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소개해주는 남자 입니다. 오늘은 옷이 아닌 가방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가방은 2020 LV 쁘띠삭 플라 미니 백입니당! LV 브띠삭 플라 미니백은..

쇼핑몰 아봄 시엘로에서 첫 스튜디오 촬영했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용?ㅎㅎ 오늘부터 다시 연휴가 시작되었네용!ㅎㅎ 전 오늘 처음으로 여자 친구와 스튜디오에서 옷 촬영을 했어용!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한 이유는 가을이라서 그런지 바람이 너무..

스마트 스토어 아봄 찜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해요 스마트 스토어 <아봄>을 방문하셔서 [스토어찜]을 눌러 주시는 분들에게 <아봄> 감사의 의미로 할인 쿠폰을 선물해드려요! [스토어찜]을 누르시면 할인 쿠폰을..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3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3 러블리한 여자 친구 룩 오늘 갑자기 너무너무 추워졌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세 번째 소개 시..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2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기 #2 이제 추석 연휴도 끝나가네용! 다들 잘 보내셨나용? 잘 쉬었으니 힘내서 새로운 한 주를 또 살아봐야겠죵! 그리고 이제 본격적인 가을이 되었으니 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나들이를 위한 가을 코디세트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소풍을 위한 여자 가을 코디 세트 안녕하세요~ 여자 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이제 추석 연휴가 며칠 남지 않았네요! 남은 주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

추석 맞이 10+5할인 이벤트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오늘은 추석이벤트다!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오늘은 추석이벤트다 10%+5% (찐 구매를 원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추가로 3%쿠폰 보내 드릴게요!!!) 반갑습니다. 여자 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여러분들 즐..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삼단쮸리 스마일 레터링 미츄맨투맨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삼단 쮸리 스마일 레터링 미츄 맨투맨 핑크뮬리랑 너무 잘 어울리는 여자 맨투맨 본업이 강사이다 보니 강연 활동한다고 며칠 옷 소개를 못 해드렸네요ㅠㅠ 다시..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화이트 캉캉 셔링 레이스 원피스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화이트 캉캉 셔링 레이스 원피스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옷 오늘은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캉캉 셔링 레이스 원피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을하면 원..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간절기에 입기 좋은 체크 퍼프 자켓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간절기에 입기 좋은 체크 퍼프 자켓 더 추워지기 전에 남자 친구 만들어야지?! 날씨가 제법 쌀쌀 해졌죠? 날씨가 쌀쌀해지면 필요한 게 두 가지가 있죠 하나..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브이넥 울니트 베스트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행복한 데이트를 원하는 당신에게 브이넥 울니트 베스트 지금부터 입기 좋은 꾸안꾸 스타일의 브이넥 울니트 베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추운 겨울에는 외투 안에..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샤 꽈배기 가디건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데이트의 계절이 다가왔다 샤 꽈배기 가디건 이제 니트의 계절이 찾아왔네요 따뜻한 니트 입고 달달한 데이트 할 좋은 계절이죠 가을 되면 니트도 좋지만 간..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트위드 미니 원피스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꾸안꾸 스타일로 남자를 유혹하자 트위드 미니 원피스 오늘 소개해 드릴 옷은 지금 바로 입을 수 있는 트위드 미니 원피스에요 지금부터 겨울, 봄까지 입을..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스퀘어 꽈배기 니트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더 추워지기 전에 남자 친구를 만들자 스퀘어 꽈배기 니트 오늘은 며칠 전에 소개했던 레더 미니 스커트랑 같이 코디해서 입었던 스퀘어 꽈배기 니트를 소개..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레더 미니 스커트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가을에 치마 하나만 잘 입어줘도 끝 레더 미니 스커트 오늘은 맨투맨이랑 같이 입었던 레더 미니 스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지금부터 겨울, 봄까지 잘 입을..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1990 맨투맨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쌀쌀한 가을 따뜻한 맨투맨으로 1990 맨투맨 태풍 후 날씨가 정말 쌀쌀해졌죠?! 이럴 때 감기 걸리기 쉬우니 모두 감기 조심해요 쌀쌀해졌을 때 입기 좋은 옷..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펀칭 레이스 뷔스티에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태풍이 끝나면 가을 데이트를 하러 가자 펀칭 레이스 뷔스티에 오늘은 레이어드 하는 걸 좋아하시는 여성 분들을 위해 레이어드하기 좋은 뷔스티에를 소개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레이스 프릴 미니 원피스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이제 데이트 좀 해야지? 레이스 프릴 미니 원피스 모두 태풍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코로나 19도 빨리 끝날 수 있게 주말 잘 참고 잘 견뎌 봐요! 그래야 마음..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탐 가디건 니트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남자 친구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가디건 탐 가디건 니트 요즘 아침 저녁으로 완전 쌀쌀하죠? 신선한 바람이 불 때 딱 감기 걸리기 쉬운 거 아시죠?! 신나게 놀..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진주 스판 데님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태풍이 지나면 데이트를 하자 진주 스판 데님진 오늘은 어제 소개해드렸던 트위드 세일러 자켓과 같이 코디했던 진주 스판 데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청..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트위드 세일러 자켓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자켓 하나만 바꿔도 남자 친구가 생길 수 있다 트위드 세일러 자켓 오늘은 가을에 입기 좋은 트위드 세일러 자켓을 소개하려고 해요 트위드 자켓은 청바지에..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프릴 골지 가디건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남자 친구가 필요하다면 따라 입어 보자 프릴 골지 가디건 새벽에 태풍이 장난 아니었는데 태풍 피해 없으셨나요? 태풍과 함께 코로나 19도 같이 날아가길..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클래식 체크 슬랙스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이제 남자 친구 만들어야지?! 클래식 체크 슬랙스 오늘은 색감부터 가을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클래식 체크 슬랙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자 친구는 원래..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트위드 세라 자켓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올해가 가기 전 남친 만들어야지?! 트위드 세라 자켓 지금 태풍이 열심히 북상 중이죠. 여러분들 태풍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태풍이 끝나고 나서 입기..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프릴 민소매 블라우스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남자 친구가 생기고 싶다면 이 옷을 입어라 프릴 민소매 블라우스 오늘은 진짜 원가보다도 더 싼 여름 특가 땡처리 블라우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제 아..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짐머 플라워 레이스 원피스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이렇게만 입으면 남자 친구 생길 수 있다 짐머 플라워 레이스 원피스 오늘은 자체 형광등을 켜 놓은 듯한 원피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을 원피스 이제..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펀칭 레이어드 원피스 [내부링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펀칭 레이어드 원피스 이제 가을이 다가옵니다. 날씨는 아직 덥지만 옷들을 벌써 가을을 알리고 있죠! 오늘은 겨울을 제외하고 봄, 여름, 가을에 다 입을 수..

코로나 19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다시 심해졌죠. 그 영향은 엄청난 것 같습니다. 9월 1일 카페에 왔는데 사람이 없어도 너무 없네요. 코로나 19가 끝나긴 할까요? 코로나 19가 진심으로 끝나길 원한다면 당분간 사람들이 많은 곳, 사..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자수 거즈 뷔스티에 [내부링크]

20대 러블리한 여자 옷 자수 거즈 뷔스티에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시작한 스마트 스토어 [아봄] 여자 친구 스타일을 옷만 판매하는 곳입니다. 직접 구매해서 입어 보고 괜찮은 옷만 판매를 합니다. 오늘은 여자..

디지털 노마드가 되자 - 스마트 스토어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가 되는 길 스마트 스토어 시작합니다. 여자 친구는 쇼핑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에게 옷을 구매만 하지 말고 블로그를 해보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제 이야기를 듣고 여자 친구는..

디지털 노마드가 되자 - 홈텍스로 개인사업자등록 신청하기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가 되자 홈텍스로 개인 사업자등록하는 법 디지털 노마드고 싶다면? 다양한 파이프라인이 필요하다. 나는 전자책을 시작으로 두 번째로 스마트 스토어 및 쿠팡, 쇼피에서 물건을 팔기로 결정을 했다...

강서도서관 #2 초등학생 생각•독서 수업 [내부링크]

강서도서관 #2 초등학생 생각•독서 수업 부산 강서도서관 생각, 독서 수업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 저의 생각수업은 아인슈타인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아인슈타인은 수학을 잘 했을까요?” 물론 일반인보다..

디지털 노마드의 시작 전자책 [내부링크]

당신은 이미 충분한 지식을 갖고 있다. 당신은 이미 충분한 경험을 갖고 있다. 당신은 이미 전자책을 쓰기에 충분하다. 그런데 왜 전자책을 쓰지 못하는 걸까? 이유는 간단하다.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쓰기만 하..

#27 구멍이 커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장기간 이어지는 홍수로 인해 중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에도 많은 피해가 발생했다. 홍수로 인해 처음으로 개방한 댐이 있을 정도로 이번 홍수는 역대급이다. 한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댐을 개방하게 되면 밑에..

#26 전자책 독자와의 만남?! [내부링크]

제가 쓴 대부분의 책을 읽고 심지어 제가 쓴 전자책을 읽어준 독자분께서 저에게 저녁을 대접하고 싶다며 저희 동네로 오셨네요! 오늘 본 독자는 중국에 있는 대학을 다니다가 휴학한 상태였습니다. 제 책을 읽고..

#25 티북(TBook)에서 전자책 판매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2020년 디지털 노마드가 되기 위해 준비하기 시작하면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네요. 2020년 크몽에 전자책 3권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로 판매하게 된 책은 <전자책으로 디지털 노마드 꿈 이루어 드립..

#24 2025년이 되면 어떤 세상이 될까? [내부링크]

1. 인공지능이 크게 도약하게 될 것입니다. 5년 뒤면 AI는 간단한 질문에 답하고 명령에 따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더 깊게 사고하고 호기심도 더 많아질 거예요. 또한 시리처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좀 더..

#22 5년 뒤 세상은 지금과 많이 다를 것이다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22 5년 뒤 세상은 지금과 많이 다를 것이다 지금 생각과 방식으로 2025년 이후의 삶을 살아낼 수 있을까? 날개없는 선풍기 로봇이 햄버거와 커피를 만드는 일은 몇 년 전만 해도 I..

#21 한국의 사교육 실태를 보고 눈물을 흘린 UN위원들 반응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21 한국의 사교육 실태를 보고 눈물을 흘린 UN위원들 반응 한국의 청소년들이 UN위원들 앞에 서게 되었다. 한국 청소년들이 UN위원들 앞에 서게 된 이유가 뭘까? 한국 청소년들은 어른들..

#20 치킨도 기계가 튀기는 코로나 시대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20 치킨도 기계가 튀기는 코로나 시대 요즘 무인가게가 많이 생기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일 것이다. 처음에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가 생겼을 때 '이게 가능할..

#19 코로나19로 출판 계약폐지 된 이야기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9 코로나19로 출판 계약 폐지된 이야기 정 작가님과 최 작가님과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셋이서 공저 한 권 쓸까요?”라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함께 책을 집필하기로 했다 그때..

#18 디지털 노마드가 불가능한 직종이 있을까?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8 디지털 노마드가 불가능한 직종이 있을까?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었다. 디지털 노마드로 전환이 불가능한 직종이 있을까? 내 생각에는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식당은 어려울 것 같지..

무선 키보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 내돈내산 리얼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무선 키보드 로지텍 구매 후기 제일 중요한 3가지만 말씀 드릴게요 1. 가격 2. 무게 3. 기기와 연결 속도 4. 타이핑 인식 속도 전 노트북보다 주로 스마트폰으로 작업을 많이 해요 그래서 무선 키보드..

#16 서울대생 공무원 되다?!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6 서울대생 공무원 되다?! 차라리 디지털 노마드가 돼라! 최근에 사울 대생이 공무원이 되었다는 글을 읽었다. SKY 대학까지 나온 청년들이 공무원을 선택하는 이유가 뭘까? 대부분의..

#15 꿈만 꾸는 자, 꿈을 이루고 있는 자, 꿈속에서 사는 자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5 꿈만 꾸는 자, 꿈을 이루고 있는 자, 꿈속에서 사는 자 당신은 어디에 속해 있나요? 꿈만 꾸는 자? 꿈을 이루고 있는 자? 아니면 꿈속에서 살고 있는 사람인가요? 모든 사람들이 꿈을..

#14 생각이 곧 돈이다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4 생각이 곧 돈이다 최근에 식당들을 보면 이런 생각이 든다.(잘 되는 식당이 1% 밖에 되지 않으니 99% 식당을 보며 든 생각이다.) 특색이 없다. 다양성이 없다. 가격경쟁만 한다. 비슷..

#13 지식 노마드가 되자!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3 지식 노마드가 되자! 한국에서 성인이 되기 위해서는(?) 최소 12년에서 최대 20년 동안 교육을 받아야 된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자격증, 토익, 토플, 어학연수 등까지 합치면 우리 사..

#12 지금 당장 시작해야 된다!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2 지금 당장 시작해야 된다! 디지털 노마드가 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일까? 내가 알려주겠다. 경제가 좋을 때? 거액의 컨설팅을 받고 난 후? 충분히 정보가 많아졌을 때? 돈 되는..

#11 불편함을 즐겨라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1 불편함을 즐겨라 난 왜 이렇게 불편한 게 많을까? 그런데 불편함을 느끼는 건 안 좋은 것일까? 자신이 프로 불편러인지 알고 싶다면 밑에 테스트를 꼭 해보시길! 25개 중에 12개 이..

#10 건물주 횡포 부리다가 망한 사건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0 건물주 횡포 부리다가 망한 사건 이래서 디지털 노마드가 필요하다! 코로나 19로 인해 건물주들이 임대료를 인하해주고 있던 시기! 우리의(?) 간 큰 건물주는 큰 맘먹고 롯데슈퍼의..

#6 정보를 선택할 수 있는 능력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6 정보를 선택할 수 있는 능력 인터넷이 발달되면서 상류층만 얻을 수 있었던 정보를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우리는 인터넷을 정보의 바다라고 부른다. 그런데!..

#5 먼저 쓰레기부터 청소하자!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5 먼저 쓰레기부터 청소하자! 최대 며칠 동안 안 씻어 봤는가? 하루 정도는 샤워를 하지 않고 향수를 뿌리면 악취를 감출 수 있다. 그러나 며칠 동안 샤워를 하지 않고 향수를 뿌리면..

#9 내가 좋아하는 걸로 디지털 노마드를 시작하자!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9 내가 좋아하는 걸로 디지털 노마드를 시작하자! 우리는 교육 강국을 자랑하는 나라다. 하지만 안타까운 것은 배운 것은 많으나 배웠던 내용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배우지 못했다...

#8 주식은 위험하다?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8 주식은 위험하다? 정말 주식은 위험할까? 어느 정도는 맞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직장생활은 100% 안전할까? 지금은 매달 꼬박꼬박 월급이 들어오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생각할..

#7 당신의 에너지 논쟁하는데 쓰지 마라!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7 당신의 에너지 논쟁하는데 쓰지 마라! 동의하지 않는 사람을 굳이 설득시킬 필요 있을까? 아무리 좋은 정보라도 알아듣지 못하는 사람을 이해시킬 수 없을까? 먼저 손을 내밀기 전까지..

#4 다재다능한 것보다 하나만 제대로 잘 하자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4 다재다능한 것보다 하나만 제대로 잘 하자 한국사회는 이것저것 다 잘하는 멀티플레이어를 선호하는 것 같다. 학창 시절에는 국영수사를 포함한 전과목을 잘해야 되고 대학생이 되면..

#3 평등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3 평등이란 무엇인가? 평등이란 무엇일까? 코로나 19로 인해 정부 재난지원금으로 4인 가족 기준 100만 원씩 지급이 되었다.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관계없이 모두 100만 원씩을 받았었..

황희찬 라이프리치 이적 축하합니다! [내부링크]

오스트리아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황소’ 황희찬 선수! 오스트리아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올시즌 공격 포인트 38개로 시즌을 마무리 했다. 황희찬 선수는 19-20 시즌 마지막 정규 경기인 오스트리아 발트 슈..

#2 1차원적인 생각을 버려라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2 1차원적인 생각을 버려라 요즘 YES24를 통해 중고책을 팔고 있다. YES24 덕분에 현재까지 약 40권의 책을 팔 수 있었고 크지는 않지만 13만 원 정도의 용돈을 벌 수 있었다. 집 앞에..

#1 틀을 깨자!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1 틀을 깨자 디지털 노마드, 디지털 노마드... 이 단어를 엄청 많이 듣고 있다. 내가 학창시절부터 꿈꿨던 삶과 가장 가까운 단어가 디지털 노마드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리고 막연하게..

디지털 노마드를 꿈꾼다면?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자! 디지털 노마드를 꿈꾼다면? 누군가 정했는지 모르겠지만 누구나 당연하다고 생각하며 살아가고 있는 삶에 대한 의문을 던질 수 있어야 된다. 9시 출근, 5시 퇴근 어느 순간 우리는 이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