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per2020의 등록된 링크

 piper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디즈니 와 마이멜로디 다운로드 후 적용해보아요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할 때는 이것저것 꾸미는 맛이 있었는데요 아이폰은 보안에 따른 접근금지가 너무 많아요 무언가를 바꾼다는 것 자체가 너무 힘이 드네요 보안이 강한 장점이 있는 아이..

좋은 자취방 구하기 와 임대차 계약 시 주의해야 할 모든 것 [내부링크]

자취를 처음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들의 경우 생활비에 대한 금전적인 압박을 받기 시작합니다. 금전적 압박을 받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러한 금수저라면 자취방 구하기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고 들어오..

공인중개사 보증보험 , 공제 가입 비교 및 절차 [내부링크]

오늘은 공인중개사 개업 절차 중 하나인 공제와 보증보험의 비교와함께 공제가입절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공인중개사법 출처 - 국가법령정보센터 제30조(손해배상책임의 보장)①개업공인중개사는 중개행위를 하..

[카카오톡] 카톡 나에게서만 삭제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하다 보면 메시지를 잘못 보내는 경우가 생깁니다. 대화방을 착각하여 다른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카톡 대화 내용 삭제입니다. 카톡에서 대화 내용을 삭제..

부동산 투자의 시작 - 공인중개사 간판 규정 실명제 확인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간판 실명제 현행 공인중개사법을 확인해보면 공인중개사 간판 실명제에 대한 규정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법 [시행 2020. 8. 21.] [법률 제16489호, 2019. 8. 20., 일부개정] 제18조 ①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 투자의 정석 - 공인중개사무소 게시의무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의 시작 - 공인중개사 간판 규정 실명제 확인 이전 포스팅에서는 부동산 투자의 정석 간판 실명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공인 중개업을 하는 중개사의 간판에 표시되어야 할 법적 내용에 대한 이..

부동산가계약파기에관한 상식 어렵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부동산 가계약에 관한 이모저모를 이야기해볼게요. 가계약 [假契約] 1. 정식으로 계약을 맺기 전에 임시로 맺는 계약 2. 정식으로 계약하기 전에 임시로 계약이 맺어지다 가계약이란? 부동산에서의..

암벽등반 사고에대한 생각 [내부링크]

스마트폰으로 쓰는글 하루 한줄 글쓰는것의 습관을 위한 글쓰기 사고에대한 생각 사고는 우연과 우연 그리고 우연이 겹치면 그때 발생하는것이다. 이정도 쯤은 이라는 작은 생각하나가 조금은 찝찝한데 무시하는..

부의 추월차선을 읽기 시작하며 [내부링크]

1달 2권의 자기 계발 서적을 읽기 위한 첫 번째 책 이야기 읽기 시작하며 쓰고 다 읽고 쓰고 서평인 듯 독후감인 듯 멋대로 쓰는 이야기 시작합니다. 킬링타임용 책 판타지 또는 무협지 그렇게 무료한 시간을 보..

스타필드 안성 이마트트레이더스 꼭 들려야 하는이유 [내부링크]

안성 스타필드가 부분 오픈했습니다. 추석 연휴기간의 특수사항으로 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만 오픈한 상황에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함께 창고형 오픈 매장입니다. 안성에는 없던..

안성 팜랜드 인근 커피맛집 로스터리카페 오픈시크릿 [내부링크]

안성 팜랜드에서 가까운 곳에 아주 맛있는 커피숍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저는 커피를 엄청 좋아합니다. 물론 엄청 좋아한다고 아무거나 막 마시지도 않습니다. 오늘의 추천 커피숍 "오픈 시크릿" 로스터리 카페..

기다리던 안성 스타필드 10월 7일 오픈 [내부링크]

안성 스타필드가 드디어 오픈합니다. 9월 오픈 예정이었으나 코로나와 공사지연등으로 일정이 조금 늦어진듣합니다. 외관과 진입로등 지나가다 보이는 모습은 완공이 다 되었다해도 믿을만큼 깔끔하게 정리가 되..

티스토리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오늘부터 시작 부자아빠 되기 프로젝트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