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pinena의 등록된 링크

 pipine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맛있는 치킨, 반값 치킨, 반값 피자 고물가 [내부링크]

반값 치킨과 반값 피자 고물가로 인해..... 대형마트 반값 치킨에 이어 피자. 미끼 상품 자영업자 생계업 위협한다. 치킨에서 시작한 대형마트의 반값 전쟁이 피자로 옮겨 붙는 조짐이다. 홈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자체 브랜드 상품인 시그니처 피자를 정상가 4990원에서 249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에 앞서 이마트는 지난 24일까지 매장에서 직접 만든 소시지 피자를 1인 1판 한정으로 5980원에 팔았다. 이에 질세라 롯데마트는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정상가 1만 4800원인 피자를 5000원 할인한 98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피자도 대표적 서민 자영업종… 점주 인건비 건지기도 힘든 상황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숫자는 240개로 치킨의 701개에 비해서는 적지만 제빵 프랜차이즈와 비슷한 수준..

GTX 광역 급행 고속 철도 GTX가 부동산 판도를 바꾼다 ! [내부링크]

GTX 광역 급행 고속 철도 GTX가 부동산 판도를 바꾼다! GTX A.B.C노선 인근 역 선 매수 GTX 인근 역 부동산 판도가 바뀐다 가장 큰 호재가 기대되는 창동역, 왕십리역, 청량리역, 서울역, 삼성역 우선 가장 호재가 많은 창동역 개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TX 창동역 서울 아레나 공연장 대지 5만 m 2에 들어서는 시설로 연면적만 17만 3천486m 2에 이릅니다. 1만 9천300석을 수용하는 아레나와 2천 석 규모의 공연장, 대중음악 지원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GTX 창동 차량기지, 운전면허시험장 2026년까지 창동 차량 기지를 남양주시 진접읍으로 이전합니다. 2025년까지는 도봉면허시험장을 의정부시 장암동으로 이전합니다. 농협 하나로클럽 부지는 복합 유통센터로 지하 6층~지상..

성북구 의료법 위반 치과. 믿을만한 의학정보 [내부링크]

성북구 의료법 위반 치과 치과 무면허 채혈 논란 ㅇㅇ치과 의료법 위반 무면허 의료행위 가령 채혈은 집에서 하는 것은 자유이지만 돈을 받고 직업적으로 하려면 최소한 간호조무사 자격이라도 있어야 하며, 안 그러면 불법이다. 진료 기록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병원 자체가 사무장이 운영을 하는 등 무면허 의료행위를 하거나 의료기관을 이중으로 개설하는 행위, 불법 리베이트, 업무상 과실치사상죄 등이 의료법 위반 행위에 포함됩니다. 의료기관은 본인이 아닌 다른 의료인이나 의료법인의 명의로 개설, 운영할 수 없습니다. 즉 본인의 의사면허를 타인에게 빌려주어서도 안되며 면허가 없이 의료행위를 해서도 안됩니다. 의료법위반이라고 하면 국민의 의료에 관해 필수적인 사항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국민의 건강을 보호, 증진하기 위한 ..

숨은 숫자 5초만에 찾으면 당신은 천재! [내부링크]

숨은 숫자 5초 만에 찾으면 당신은 천재! 정답은 밑으로 쭈 우우우우 내려가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밑으로 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더더 조금만 더 내려가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제 거의 다 왔어요 조금만 더 내려가면 돼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힘내요 정말 조금만 더 내려 가요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