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piyoyo의 등록된 링크

 pipiyoy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계란 삶는법 - 계란 삶는 시간에 따라 이렇게 달라져요 [내부링크]

누구나 좋아하는 계란! 하루에 계란을 얼마나 드시고 계신가요? 후라이는 볶음밥, 그냥 반찬 등 어떤 음식에 곁들여도 어울리고, 브런치와 같은 서양식 식단에도 많이 활용됩니다. 그중에서도 삶은 계란은 간편하..

도로명주소 검색 & 우편번호 검색 & 주소 영문변환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로명주소로 바뀐지 한참 되었지만 아직도 지번 주소에 익숙한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도로명주소만 요구하는 곳도 있고 표지판도 도로명주소 기준으로 안내가 되고 있어 도로명주..

아보카도 먹는 방법 & 효능 & 아보카도 오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숲속의 버터라는 애칭이 있는 아보카도! 평소 아보카도를 즐겨 드시나요? 저는 1년에 한 두번 먹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아직 우리에게 익숙한 과일은 아닌데요, 어떻게 보면 과일인지 채소인지도 헷갈리죠. 하지만..

부정맥 증상 & 치료방법 혈관 건강이 중요 [내부링크]

신체 기관 중 혈액을 만들어내고 공급하는 기관이 바로 심장인데요 심장은 혈액을 펌프질하여 신체 곳곳에 혈액과 산소를 공급하는데, 이러한 심장의 기능이 저하되면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심장 기..

마그네슘 효능 & 부작용 이렇게 중요할 줄이야 [내부링크]

평소에 멀쩡하던 눈이 갑자기 부르르 떨린 경험 있으시죠. 흔히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그러는 것이라고 알고 계실텐데요,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지는 잘 모르실겁니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마그네슘은 여러 기관..

ocn 편성표 & ocn thrills 편성표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정말 다양한 채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채널 돌리다보면 항상 시선을 사로잡는 채널이 바로 영화가 나오는 OCN 입니다. 잠깐 돌리다보면 빠져들어서 몇시간이고 보게 되는데요 요즘은 최신..

교촌치킨 메뉴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총정리 [내부링크]

치킨 브랜드 중에 오래전부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브랜드 교촌치킨! 여러분은 어떤 교촌치킨 메뉴를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치킨 메뉴도 워낙 많아서 다양하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항상 먹던 것 말고 새로운..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 & 약 복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검진 중 대장내시경을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장내시경은 국가건강검진으로는 50세이후부터 받도록 권고되고 있는데요, 생활습관 등에 따라 더 이른 나이에 직접 시행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대..

고혈압에 좋은 음식 & 영양소 [내부링크]

고혈압은 우리나라 성인들이 흔하게 앓는 만성질환인데요 한국인의 경우 짜게 먹는 식습관을 가진 것이 고혈압을 유발하는 위험 요인이라고 합니다. 고혈압의 유병률은 나이가 들면서 현저히 높아지는데, 우리나라..

여주 효능 11가지 당뇨부터 암 예방까지 [내부링크]

조금 생소한 채소 여주를 알고 계신가요? 사실 전 살면서 여주를 실제로는 한번도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여주는 당뇨 잡는 도깨비방망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 효능을 가지고 있어 최근 건강식품으로..

우엉조림 맛있게 하는법 알토란 만능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찬 고민중이신 주부님들을 위해 우엉조림 맛있게 하는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매일 먹는 우리 밥상에 가장 많이 활용되는 반찬 중 하나인데요, 멸치볶음, 콩자반과 더불어 언제 먹어도 입..

위암 초기증상 밥 먹을때 개인접시 써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나에서는 남자는 폐암을, 여자는 위암을 가장 두려운 암으로 꼽았다고 합니다. 위암의 경우 검진을 통해 조기 발견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요 오늘은 위암 초기증상 바로 알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위암이..

계피 효능 & 계피가루 먹는 법 [내부링크]

향신료, 식품, 약재로 활용되고 있는 계피 효능을 알고 계신가요? 계피는 세계 삼대 향신료중의 하나로 단맛과 매운맛과 알싸한 향을 가진 따뜻한 성질을 가진 식품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음식중에 전통 후식인..

폐렴 증상 & 폐렴 예방접종 비용은? [내부링크]

폐렴은 말그대로 폐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의미하는데요 폐렴은 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 다양한 원인균이 폐 조직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염증성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폐렴은 모든 연령에서 발생하는데..

바나나 효능 & 바나나껍질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꿀팁 [내부링크]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 바나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인데요, 일단 세척과 껍질을 까는 작업이 필요 없어 간단하고 과일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의 달콤한 맛 때문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과일이죠?..

혼인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무료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인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혼인관계증명서는 과거 호적 제도를 대체하는 증명서로 혼인관계나 배우자에 대한 증명이 필요한 경우 발급하게 됩니다. 특히 요즘은..

구기자 효능 8가지와 구기자차 끓이는법 [내부링크]

일상적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식품 중 하나인 구기자는 동의보감에는 몸이 허약해 생긴 병을 다스리며 근육과 뼈를 강하게 하고 얼굴빛을 젊게 하며 흰머리를 검게 하며 눈을 밝게 하며 정신을 안정시켜 장수에 도..

생강 효능 및 생강청 만드는법 이것만 보면 OK [내부링크]

생강은 생강목 생강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로 아시아 남동부가 원산지입니다. 뿌리줄기는 옆으로 자라며 육질의 황색 덩어리로 생겼으며 뿌리줄기의 각 마디에서 가짜 줄기가 똑바로 자라면서 윗부분에 잎두줄로..

계란찜 맛있게 하는법 잘 저어주는게 중요해요 [내부링크]

주부님들이라면 이 고민에 공감하실텐데요, 오늘은 반찬으로 뭘 먹을야 하나 고민하다가 냉장고에 재료가 별로 없어서 계란을 활용한 요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약간의 조리가 필요한 계란찜을 해보기로..

대장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총정리 [내부링크]

대장암은 국내 암 발생률 2위, 사망률 3위인 치명적인 암 종류 중 하나입니다. 2015년 기준 대장암 진단자는 2만 6790명이며 전문가들은 국내 암 발생률 1위인 대장암이 위암을 능가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입을..

작두콩차 효능 작두콩차 먹으면 안되는사람 [내부링크]

작두콩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콩깍지 모양이 작두를 닮았다 하여 한자 이름 또한 칼 ‘도’자를 써 도두(刀豆)라고 불립니다. 작두콩은 열대아시아 아프리카 인도 등 열대지방이 원산지로 우리나라는 중부 이남지방..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고지혈증 이란 무엇이고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은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지혈증은 간단히 말하면 혈액안에 지방이 쌓여 생기는 병인데요 고지혈증은 혈관 질병으로 유전적인 요인으로 발생할 수 도..

오미크론 증상 잠복기 및 스텔스 오미크론 총정리 [내부링크]

오미크론 변이는 2021년 11월 9일 새로 발견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변이 바이러스입니다. 그동안 있었던 바이러스와는 차원이 다른 높은 전파력 때문에 또 다른 공포로서 다가오고 있으며 국내에서나 해외에서나 하..